flyer0813의 등록된 링크

 flyer08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주택관리사 인강 2022년에도 국비지원으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인강 2022년에도 국비지원으로 안녕하세요~ 새해에 주택관리사를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바로 주택관리사 인강 2022년에도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주택관리사는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직종인데요. 그 이유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고 30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 및 승강기가 설치 되어 있는 150세대 이상의 되는 빌딩 등에서는 주택관리사 의무채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럼 주택관리사는 무엇일까요? 한마디로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관리법에 있어서 공동주택을 관리할 수 있는 자격증 지닌 전문가를 말합니다. 쉽게 이야기를 하면 아파트 관리소장이라고 생각을 하면 좋을 듯 하네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주택관리사는..

한국어교원 2급 해외 취업 가능한 자격증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2급 해외 취업 가능한 자격증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후 해외 취업을 할 수 있는 직종인 한국어교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이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사를 말합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국가공인 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이 필요한데요.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각각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1급의 경우는 경력이 있어야 되기 때문에 2급 및 3급을 많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없이 자격증 학위를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분..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은? 대면과목 온라인수업 [내부링크]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은? 대면과목 온라인 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 주제는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남자 보육교사도 있어서 보육교사도 남여 벽이 없어지고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을 좋아하고 잘 이해하는 남자분들도 많아서 요즘 보육교사2급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네요.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준비를 하려면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전문학사 학위가 없는 고졸 학력이라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준비를 못하는것은 아닌데요~ 바로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 잠깐 소개를 해볼까요~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부터 알려드릴께요~ 전문학사학위 대상자는 온라인 학..

보육교사 자격증 비용 단기간 학위 취득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비용 단기간 학위 취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 주제는 보육교사 자격증 단기간 학위 취득을 하려면 누구에게 물어봐야 할까요? 보육교사는 어린이집 선생님 그리고 보조교사로 일을 하려면 아시겠지만 보육교사 자격증 2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경력단절 여성 부터 주부 그리고 요즘은 남성분들까지 준비를 하는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육교사 자격증 비용에 대한 부분과 보육교사 자격증 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보육교사자격증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이론과목 8과목 그리고 대면과목 8과목 그리고 실습 1과목으로 총 17과목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없이 보육교사자격증 2급을 취득을 할수 있습니다. 보육교사 자격증 2급 대면과목은 출석 수업으로 진행을..

한국어강사 되는법 한국어교원3급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되는법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 중에서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원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강사가 되는법이러고 해야 할까요?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이 필요합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 되어 있고 각각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어요~ 한국어교원 1급은 바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급수가 아니라서 한국어교원 3급 및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알려드릴게요~ 한국어교원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한국어교원 2급 및 학위를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3급은 온라인 한국어..

주택관리사 자격요건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자격요건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자격요건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인강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공동주택의 운영 및 관리 그리고 유지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를 하는 업무를 하는 전문가로써 공동주택 의 공용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 및 관리 그리고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을 하는 주택관리사가 되려면 주택관리사 자격증이 있어야 합니다. 더 구체적으로 주택관리사 하는 업무를 보면 공동주택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공동주택의 운영관리 유지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고 공동주택의 공용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 그리고 복리시설의..

사회조사분석사 2급 전망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사회조사분석사 2급 전망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사회조사분석사 2급 전망 및 사회조사분석사 2급 인강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사회조사분석사란 무엇일까요? 다양한 사회정보의 수집/분석/활용을 담당하는 새로운 직종으로 기업, 정당, 지방자치단체, 중앙정부 등 각종 단체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사를 수행하며 그 결과를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는 전문가인데요. 지식 사회조사를 완벽하게 끝내기 위해서는 사회조사방법론은 물론이고 자료분석을 위한 통계지식, 통계분석을 위한 통계패키지 프로그램 이용법 등을 알아야 합니다. 또 부가적으로 알아야 할 분야는 마케팅관리론이나 소비자행동론, 기획론 등의 주변 관련 분야로 이..

전기기능사 학원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학원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전기기능사 학원 인강으로 국비지원 받아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전기기능사는 전기에 필요한 장비 및 공구를 사용하여 회전기, 정지기, 제어장치 또는 빌딩, 공장, 주택 및 전력시설물의 전선, 케이블, 전기기계 및 기구를 설치 보수, 검사, 시험 및 관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기능사는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일정한 자격을 가준 사람입니다. 전기기기를 제작, 제조, 조작, 운전, 보수 등을 할 수 있는 전문가 입니다. 전기기능사 시험과목은 필기 시험 부터 알려드리면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실기 시험은 전기설비작업을 진행을 합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 발전소, 변전소, 전기공작물시설..

2022년 손해사정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2022년 손해사정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손해사정사 인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원 알려드릴께요~ 2022년에도 손해사정사 인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궁금하시죠~^^ 손해사정사는 사고 발생을 하면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 공정하게 산정하는 업무를 합니다. 보험금을 산정하는 과정에서 손해발생 사실의 확인, 보험약관 및 관계법규 적용의 적정여부 판단,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사정, 서류작성, 제출 대행 등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손해사정사 시험과목 손해사정사가 되기 위해서는 금융감독원에서 주관하는 손해사정사 시험에 합격을 해야 합니다. 손해사정사 응시자격 제한은 없고 주로 보험업법, 보험계약법, 손해사정이론 등과 관련된 시험을 봐야 하기..

한국어교원 되고 싶어요?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한국어교원이 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요~ 그래서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 자격증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 좋은 정보 가지고 왔네요~ 한국어교원 2급 할인 정보 및 한국어교원 3급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이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그래서 한국어를 할 수 있다고 다 한국어교원이 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전문적으로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잘 가르칠 수 있어서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합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면 다양한 곳에서 한국어교원으로 활동을 하실 수 있는데요~ 국내외 한국어를 가르치는 초 중 고, 그..

손해평가사 전망 시험과목 국비지원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후변화로 자연재해가 빈번하게 발생되면서 농업 및 어업의 피해가 발행하면서 손해평가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손해평가사 시험과목 및 손해평가사 전망 그리고 손해평가사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손해평가사는 농어업재해 보험의 중요성과 필요인식이 높아지면서 이로인해서 신속하게 공정한 손해평가 제도를 운영하여 보호하고자 하는 재해 보험을 공공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 손해평가사 인력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손해평가사 전망 밝은 편이라고 볼수 있을 것 같네요~ 손해평가사 응시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시험에 응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손해평가사 시험과목은 제1차 손해평가사 시험과목은 상법, 농어업재해보험법령, 농학..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주택관리사 국비교육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먼저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의 운영 및 관리 그리고 유지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는 업무를 하면서 공동주택의 공용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 / 관리 및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직종입니다. 주택관리사 하는 수행직무를 자세히 보면 공동주택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공동주택의 운영 관리 유지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며 공동주택의 공용부분과 공동 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 관리 및 안전관리를 실시..

행정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행정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사자격증 인강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나이와 관계 없이 꾸준하게 업무를 할 수 있는 직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행정사자격증 응시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유 아닐까 싶네요~ 행정사는 행정사법에 의해서 전문직으로 타인의 선임함에 따라서 보수를 받고 행정기관에 필요한 서류 제출 또눈 사실 증명에 필요한 서류, 여러 서류에 대한 대리 작성 등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 일반 행정사 입니다. 행정사 시험은 자격 연령 제한 없는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행정사는 업무에 따라서 일반 행정사, 외국어 행정사, 기술 행정사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일반 행정사는 행정기..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어를 사랑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을 해야 하는데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한국어교원은 지식 및 기술적인 축면에서는 흥미 있는 수업 분위기 화제 교수 기술, 수업 준비와 평가등 인성, 태도적인 측면에서는 평등, 존중, 인내 친절함, 칭찬, 관심과 배려 열정 등이 있어야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한국어학당 76개국 213개소 설립 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지역 확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외에서는 다방면으로 한류의 인기가 커짐에 따라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여 한국어교원의 역할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주택관리사 전망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전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화요일 오전 시작은 잘 하셨나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관련해서 주택관리사 전망 그리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하시면 갱신 없이 쭉~ 그리고 정년 없이 주택관리사로 활동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 직종입니다. 그리고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 건축 및 주택 등 부동산 관련 기업에 취업하려고 할때 가산점을 받을수 있고 이직 및 승진 시 고과점수가 부여되는 자격증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주택관리사 전망을 보면 대한민국 주택 중 공동주택 비율을 보면 70% 이상으로 주택을 계획적 및 전문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는 전문관리자 필요성이 높고 어느 규모의 주택 및 빌..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소개를 해볼까 해요~ 직업상담의 전문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사는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성 검사, 흥미건사 등을 통해서 구직자들에게 맞는 분야와 직업을 소개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직업상담사의 업무와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통계청에 의하면 국내 실업인구의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어 직업상담사 전문인력의 수요가 증가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업상담사는 고용노동부 지창청 및 지청, 전국 공요복지플러스센터, 각 지역 취업정보센터, 각종 공공직업안정기관, 대학교 등으로 활동이 가능하며 국가직 공무원 시험시 직업상담사2급 소지를 하시면 가산점..

전기기능사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자격증 국비지원 오늘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전기기능사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소개 및 전기기능사 자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전기기능사 자격 시험은 기본적으로 연령, 학력, 경력과 같은 응시제한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시험에 응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은 필기 시험과 실기시험으로 진행이 되고 필기시험은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총 3과목을 객관식으로 60문항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2020년 필기시험 합격률을 보면 40% 미만 실기 합격률 60% 이상으로 필기시험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동영상으로 이론 반복 학습을 하시고, 기출문제를 실전처럼 풀어봐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

주택관리사 합격률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합격률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주택관리사 독학으로 준비를 해보려고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택관리사 합격률 그리고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직장을 다니면서 은퇴후 노후대비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자기계발에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려고 하신다면 지금 집중을 해주세요~ 그전에 주택관리사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면 아파트 및 공동주택의 유지, 관리, 회계 등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공동주택의 관리 책임자로서 아파트 단지나 빌딩의 관리소장, 건설업체, 전문용억업체, 공동주택 운영 및 유지보수 책임자 등으로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인강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인강 안녕하세요~오늘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을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직장인이라면 주목을 해주세요~ 주택관리사 활용 및 전망을 보면 일정규모 이상의 공동주택의 경우 법적으로 주택관리사 채용을 의무화 하고 있어요~ 그래서 공동주택과 주택관리 시장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서 주택관리사의 수요와 채용이 증가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택관리사는 응시자격이 제한 없어서 누구나 응시를 하실 수 있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을 보면 제1차 시험은 객관식으로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총 3과목으로 진행하며 제2차 시험은 객관식 주관식으로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즈텍관리실무 총 2과목을 진행하게 됩니다. 간..

손해평가사 취업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취업 국비지원 인강 오늘은 손해평가사 취업전망이 밝은 편으로 알려진 손해평가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다소 생소한 분야일 수도 있지만 경기 침체등으로 고용불안이 커지면서 정년이라는 불안정한 상활에서 직장을 다니면서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태풍이나 폭염 등의 자연 재해로 인해 농업이나 어업에 피해가 발생하게 되면 피해를 조사해서 발생한 손해액을 평가하고 보험금을 받을 수 있게 진행을 하는 전문가인 손해평가사 인기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자연재해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고 농업 어업 보험 가입률이 올라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해평가사는 지역농협이나 손해사정법인으로 취업을 할수 있고 주로 농어업분야 재해보험과 관련..

취업잘되는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취업 잘 되는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대상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려고 노력을 하시는 30대~5대 직장인들에게 취업 잘 되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직장을 다니면서 빠른 정년 퇴직을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이 요즘 많은데요. 그리고 고령화 사회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해서 평균 수명이 길어지면서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취업 잘 되는 자격증을 준비를 해볼까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직장인 대상으로 취업잘되는 자격증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대상으로 취업 잘 되는 자격증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취..

전기산업기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인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수 있는 교육원 알려드릴까 해요~ 우리 생활에서 전기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기에 전기 관련한 자격증은 앞으로 전망 안봐도 창창한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술개발에 관해 수요증가로 인해 채용을 원하는 곳들이 더 늘어나고 있으며 국가에서도 이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만든 자격증인 전기산업기사! 전기는 자칫하다가는 큰 위험 발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전기설비에 관한 전문인을 구축함으로 안전하게 만들고 산업발전에 기여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정된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입니다. 전기산업기사 시험과목 알려드릴께요~ 필기시험 과목은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실기시험은 전기설비..

직업상담사 2급 독학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독학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요즘 취업을 준비를 하려고 하지만 쉽지 않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취업상담 및 직업소개소에서 취업 정보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취업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및 정보를 드리는 직업상담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직업상담사2급 독학으로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도 알려드릴께요~ 직업상담사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 실시 및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행정업무 등으로 구별지을 수 잇는데요. 주요 상담업무에는 근로기준법을 비롯한 노동관계법규 등 노동시장에서 발생되는 직업과 관련된 법적인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일반 상담 실시와 구인구직상담, 창업상담, 경력개발상담, 직업적응상담..

손해평가사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재해 및 병충해 화재 등으로 농업재해로 인해서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 시 신속하고 공정하게 그 피해 사실을 확인하고 손해액을 평가하는 일을 하는 손해평가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손해평가사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도 알려드릴께요~ 손해평가사가 하는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자연재해 및 병충해 화재 등으로 피해 사실을 확인을 하는 일을 하고 보험가액 및 손해액의 평가를 하며, 그 밖의 손해평가사가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는 업무를 합니다. 손해평가사자격증 응시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를 하실수 있습니다. 단, 부정한 방법으로 시험에 응시하거나 시험에서 부정한 행위를 해 시험의 정지/무효 처분이 있는 날 부터 2년이 ..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규모 공동주택의 각종 시설 및 환경을 유지 관리하고 공동시설의 유지 및 보수와 관련된 각종 회계 업무를 하는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 시설의 유지 및 관리방법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 전문직이라서 공동주택을 전문적으로 계획적으로 관리경영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되는 직종입니다. 주택관리사는 경비, 경리, 청소직원 등 관리 사무소 직원들을 감독하고 이들의 업무를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리더십과 통솔력, 책임감, 공정함 등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공동주택 입주민들간의 이해관계와 요구 사항들을 조화롭게 중재하여 해결 할 수 있도록 합리적 사고방식과 문제해결 능력 대인관계능력이 필요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학력 및 ..

재직자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동영상강의 추천 [내부링크]

재직자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동영상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국가공인자격증을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이용을 해서 동영상강의로 학습을 하고 있는 재직자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재직자 국비지원으로 다양한 국가공인자격증 과정을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동영상강의 시청을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 대상으로 유망한 국가공인자격증 과정을 재직자 국비지원 동영상 강의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뉴엠 국비지원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과정을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1급, 한국어교원 3급, 관광통역안내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직업상담사2급, 손해사정사, 손해..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목 국비교육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목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빈부격차와 저출산 그리고 초고령 사회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당면되면서 정부에서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대책마련 중인데요. 그 중에서 사회복지제도가 대표적으로 거론되어 관련 정액의 개선 및 예산의 증대로 인해 사회복지 분야의 전망이 밝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 국비교육 정보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회복지사 1급 취득 자격요건을 보면 사회복지사 2급을 취득 후 학력 및 경력을 갖추게 되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응시자격 요건이 되는데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소지 필수 4년제 학위자는 바로 사회복지사1급 응시 가능하며 2년제 또는 전문대학위자는 사회복지 분약 실무경력 1년을 쌓으시면 사회복지사1급 응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전망있는 직업 주택관리사 국비교육 [내부링크]

전망있는 직업 주택관리사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트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을 유지 관리하는 주택관리사의 의무 채용 범위가 넓어지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전망있는 직업으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주택관리사 ! 오늘은 주택관리사 국비교육 정보 알려드릴까 합니다. 주택관리사 의무채용 범위는 원래 30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 승강기 설치 또는 중앙난방 방식의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인 경우로 한정적이었는데요. 작년 4월 부터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의한 공동주택이면 주택관리사를 반드시 채용을 해야 합니다. 규모가 작아도 전체 입주민의 2/3 이상의 동의하면 주택관리사를 꼭 있어야 합니다. 이에 주택관리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주택관리사 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비용은?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비용은? 안녕하세요~ 어제도 오늘도 갑자기 덥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고령화 사회에서 꼭 필요한 직업으로 많은 분들이 생각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있어야 하는데요 취득방법 및 비용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아시겠지만 고령화사회가 되면서 초고령화 사회가 되려고 하는데요~ 그래 사회복지사 역활이 중요하게 되어네요~ 가족 구성원들도 변화가 생기면서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그리고 다문화가정까지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생기면서 사회복지분야에 전문인력의 수요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이 되네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전문대졸 이상의 되시면 온라인 학점은행젤르 통해서 사회복..

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하기 국비지원으로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하기 국비지원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기능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해요~ 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하기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전기기능사는 전기에 필요한 장비 및 공구를 사용해 회전기, 정지기, 제어장치 등 빌딩이나 주택, 전력시설물에 대해 전선, 케이블, 전기기계 및 기구를 설치하고 검사, 보수 등을 하는 업무를 합니다. 우리 주변을 보면 전기 없이 살 수 없는 환경인데요. 그래서 전기 관련 직종의 미래는 탄탄하지 않을까요?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일정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기기능사 자격증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네요~ 전기기능사 국비지원인강으로 준비를 하실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4..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개개인들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시점에서 구인 구직 취업 알선 상담을 해주고 진학상담, 직업적응상담 등 노동법규 관련 상담 노동시장/직업세계 등과 관련된 직업정보의 수집, 분석하여 상담자에게 이들 정보를 제공 직업적성 검사, 흥미검사 실시 및 해석을 수행하는 업무를 하는 직업상담사가 되려면 직업상담사자격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 및 직업상담사 2급 국비교육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원 알려드릴께요~ 직업상담사는 직업상담원이 수행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실시 및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행정업무 등으로 구별 지을 수 있습니다. 주요상담업무에는 근로기준법을..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요건 국비지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요건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령화 사회 100세 시대에서 꼭 필요한 직종 하면 바로 사회복지사가 생각이 나시죠? 그래서 오늘 사회복지사2급 소지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교육기관 소개를 해볼까 해요~ 사회복지사는 노후대비 정년없이 안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직업으로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의 꿈을 현실로 만드시고 있는데요. 왜 사회복지사자격증이 인기 있을까요? 정부의 사회복지분애 예산이 증가 하고 있고 사회복지사 채용 의무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직 공무원 확충 및 사회복지시설 증가로 취업률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요건을 보면 학력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 사회복지사1급 자격요건 알려드릴께요~..

관광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학원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 요즘은 관광 산업이 코로나로...안좋은데요. 코로나19가 종식되면 활성화 될수 밖에 없는 사업이죠~ 그래서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관강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학원도 알려드릴께요~ 국내 여행을 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통역을 통해 관광지와 관광 대상물을 설명하거나 여행을 안내하는 편의를 제공을 하는 업무를 하는 관광통역안내사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통역분야 유일한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그래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한류열풍으로 한국에 방문하거나 유학을 오는 외국인들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코로나19 이전까지는 해마다 급증하는 관광객들을 안내 할 수 있는 인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종입니다. 관광..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 및 직장인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는 아파트 등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가를 말하는데요~ 공동주택은 반드시 자격을 갖춘 사람을 관리 책임자로 채용을 해야 합니다. 건물과 부대시설 및 복지시설을 안전하게 유지 보수 등을 총괄해서 관리하는 업무를 탕아서 하게 되는 경비원 관리 공동주택의 공요부분과 공동 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 관리 및 전반적인 일을 수행하게 됩니다. 300세대 이상 및 승강기 설치 또는 중앙난방 방식의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은 반드시 해당 자격이 있는 사람을 의무채용을 해야 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을보면 2020년 1차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보면 11.02% 낮아서 이론 부분을 잘 이..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가을 장마라서 그런지.. 비까지 오니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즐거운 수요일 오후 잘 보내자구요~^^ 오늘은 주택관라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혜택 받고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원 소개를 해보고,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소개도 해볼까 해요~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의 윤영 및 관리 그리고 유지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며, 공동주택의 공용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 유지 관리 업무를 하기 위해 전문가를 말합니다. 1989년 제도 첫 도입으로 1997년 1월 1일 부터 자격증 소지자의 채용이 의무화하는 규정 시행을 하고 있으면 2005년까지 격년제로 시행했으나 2006년 부터는 1년에 ..

주택관리사 전망 국비지원 인강 추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전망 국비지원 인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망이 좋은 국가자격을 하나 소개를 해볼까 해요~ 바로 주택관리사 인데요? 많이 들어보셨죠? 그래서 주택관리사 전망 그리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인강 정보까지 싹~~~~~~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는 주택을 관리하는 사람으로 주택이란 단독 주택이 아니라 아파트 및 공동주택 처럼 일정 규모 이상의 주택을 말합니다. 이 많은 분들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를 하실까요? 주택관리사 전망에 대해서 알려드리면 정년이 없이 일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응시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법령으로 확정되어 시행되고 있는 의무채용제와 정..

직업상담사 2급 자격요건 국비지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자격요건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요즘 과거와는 다르게 우리사회는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없어지면서 평생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변화를 잘 파악을 해서 쓰임새가 많아지고 있는 국가자격증인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정보 및 직업상담사2급 자격요건에 대해서 소개 드릴까 합니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은 직업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딱 맞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사람을 뽑는 회사에서는 딱 맞는 사람을 추천해주는 전문가라고 할수 있는 직업상담사가 될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계속되는 취업난 속에서 직업에 대한 정보 찾기는 힘들죠~ 옆에 이런 분들 있다면 참 고마운 존재가 아닐까 하는데요. 직업상담사2급 시험은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진행되며 둘다 합격을 해야 자격증을 취득을..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인강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인강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직업상담사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나우어져 있어요~ 필기는 객관식 시험으로 진행이 되면 실기는 필답형 주관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과목은 보면 전문적인 내용들이 주를르 이루고 있어요~ 법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독학으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쉽지는 않을것 같네요~ 그래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대상으로 직업상담사 2급 국비교육, 직업상담사2급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요건을 보면 연령, 학력,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를 할수 있는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필기와 실기 시험에 합격을 하시면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을 5..

전기기능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전기를 사용하면 편리하기도 하지만 위험 하죠~ 그래서 전기를 잘 관리 사용 제작 등 할 수 있는 인력이 필요한데요. 그 첫번째 자격증으로 오늘 전기기능사 국비지원 정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기술 자격증 중에서도 전기기능사는 높은 취업률 그리고 응시자격 제한없이 누구나 응시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하는 자격증 중에 하나 입니다. 그래서 바쁜 직장인들 부터 학생들까지 취득을 하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오늘은 직장인 대상으로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뉴엠을 알려드리고 전기기능사 시험과목 등 소개를 할께요~ 전기기능사 시험과목 구분 시험과목 취득방법 필기시험 1, 전기이론 2, 전기기기 3, 전기설비 객관식 4지택일형 (60문항) 실기시험 전..

사회복지사 1급 국비지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1급 과정 직장인 대상으로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까 합니다. 향후 10년간 전망이 좋을 것으로 보이는 사회복지사!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고용보험에 가입한 직장인 대상으로 사회복지사 1급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령화 시대를 맞이해서 복지 예산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대우도 좋아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직업 중에 하나인데요.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응시를 하려면 사회복지사 2급이 꼭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학력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전문대졸 이상이면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있다면 사회복지 관련 기관에서 경력을 쌓어야 응시자격이 됩니다. 4년제 대학 졸업자가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하시면 바로 사회복지사 1급..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학원 뉴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직장인들이 국비지원 학원 뉴엠에서 유망자격증 준비를 하는 이유 바로 비용도 비용이지만 질 좋은 강의 때문 아닐까 싶네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은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2019~2022 3년 선정이 된 우수훈련 기관으로 준비를 하신다면 수강도서쿠폰 혜택은 물론 1:1 실시간 맟춤관리 그리고 직업상담사 복습강의 1년 제공 혜택을 드리고 직업상담사 핵심특강 + 문제품이 인강 제공을 합니다. 직업상담사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구인, 구직, 취업알선 상담, 진학상담, 직업적응상담 등 노동법규 관련 상담, 노동시장 , 직업세계 등과 관련된 직업정보의 수집, 분석하여 상담자에게 정보를 제공, 직업적성 검사, 흥미 검사 실시 및 해석을 수행하는 직업입니다. 직업상담사를 응시하는 것에 있어서..

손해사정사 전망 국비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해사정사 전망 및 손해사정사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게요. 의학과 산업발달로 평균 수명은 연장되면서 보험으로 보장 받기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보험이라는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지금도 다양한 종류의 보험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생겨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각기 다른 보험상품들을 숙지하고 사고에 대해 조사, 평가 할 수 있는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에서 꼭 필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시장 규모 확대와 함께 손해사정사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 손해사정사 전망은 밝은편입니다. 손해사정사 시험과목 손해사정사 시험에 합격한 자는 일정기간의 수습과정을 거친 후 금융감독원에 등록하면 손해사정사 사무소를 개업하여 손해사정업을독립적으로 ..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를 직접 배우고 싶어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아시죠? 한류열풍으로 한국의 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이 열풍은 지속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급수에 따라서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는데요. 1급의 경우는 바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급수가 아니고 2급부터 알려드릴게요~ 한국어교원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

한국어교원 2급 취득방법 뉴엠 원격 평생교육원 할인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2급 취득방법 뉴엠원격평생교육원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외국인들에게한국어를 가르칠수 있는 한국어교원에 대한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려면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이 필요한데요.한국어교원 2급 취득방법 및 수강료 할인 정보까지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2급은 국가공인자격증으로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및학위를 취득을 하실수 있습니다.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서 다른 교육원으로이동 없이 한번에 이수가 할수 있기 때문에큰 관심을 받고 있고 학습플래너 친절하게 필요한 부분을계획을 잡아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

물류관리사 연봉 취업 [내부링크]

물류관리사 연봉 취업 안녕하세요. 오늘은물류관리사 취업 그리고물류관리사 연봉 관련해서소개를 할께요~ 또 물류관리사 국비지원인강 관련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물류관리사란?원자재의 조달에서 부터 물품의 생산,보관, 포장,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물류가 이동되는 전체영역을 관리하는업무를 하고 물류관리사 자격증 시험은물품의 생산, 보관, 보장, 가공 , 유통에 관한모든 부분을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물류관리사 응시자격을 알아보면응시자격은 제한 없어요~ 누구나 응시를하실수 있는 국가공인작겨증입니다. 물류관리사 시험과목 및 시험시간 물류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하시면다양한 곳으로 취업을 하실수 있는데요.유통을 담당하는 회사, 유통업체 등 많은 운송및 물류회사에서 효율적으로 물류체계를구축하기 위해 그리고 물류비 절감 업..

행정사 시험 학원 국비교육 [내부링크]

행정사 시험 학원 국비지원 안녕하세요~오늘은 일반 행정사 시험 관련해서그리고 행정사 전망 하는일 그리고일반 행정사 학원 국비지원 인강으로준비를 할수 있는 곳 알려드릴께요~ 일반 행정사란 무엇일까요?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은데요.일반 행정사 하는 일 부터 알려드릴께요~행정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국민의 권리 구제를 목적으로국민의 권리의무, 사실조사 및 행정업무와 관련된국민 편의를 도모하는 전문가로 행정기관에 제출하는서류를 작성하는 일 그리고 권리/의무나 사실 증명에 관한서류 작성, 행정기관의 업무에 관련된 서류의 번역,제1호 부터 제3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작성된 서류 제출대행까지 하고 인가/허가 및 면허 등을 받기 위하여행전기관에 하는 신청/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또 행정 관계..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및 사회복지사 1급 국비지원 인강 정보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사회복지사는 개인적, 가정적, 사회적으로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스스로 문제를해결하여 자신이 원하는 삶을 찾고, 안정된 생활을할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학교, 군대,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복지에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향후 사회전반에서사회복지사의 업무가 요구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 합격기준을 보면과목당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되시면합격예정자로 결정되며 합격예정자에 대해서한국볻지사협회에서 실시하는 응시자격서류 심사에통과를 해야 최종 합격자로 됩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보기 전에는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거나,학..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에 대해서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그리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인강 정보까지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내년에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하시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알려드릴께요~ 올해는 작년에 비해 어려웠다고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이번에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를보면 회계원리 난이도 상공동주택시설개론 난이도 중상민법 난이도 중상이라고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올해 작년보다는 어려웠지만 기본 이론에충실히 공부를 하셨다면 충분히 좋은결과를 얻을수 있었다고 봅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아시겠지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중요하지만2차 시험은 상대평가로 진행이 되어서고득점 순으로 합격을 하는 만큼 고득점으로합격을 하기 ..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산업기사관련해서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특히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정보 및 전기산업기사 국비지원 인강정보까지 알려들릴께여~ 현대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전기는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기술의 발전에 따라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공기업과 관련된업체들에서는 인력 수요가 꾸준히즌가하고 있고 정년없이 계속해서일을 하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바램이아닐까 싶은 데요.그래서 전기산업기사는정년에 대한 제한이 없이일을 할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은퇴후 노후대비목적으로 준비를 하는 직장인들이.....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전기산업기사가 뜨는 이유는무엇일까요? 정년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점그래서 은퇴 후 노후대비 목적으로 준비를 하는직장인들~ 취업이 잘 되는 자격증으로 상위권을차지..

농산물 손해평가사 전망 [내부링크]

농산물 손해평가사 전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산물 손해평가사 관련해서손해평가사 전망 그리고손해평가사 국비지원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특히 올해 처럼 장기간 장마로 인해서많은 피해를 받은 농산물들이 많아서 농민들에게큰 걱정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농산물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있는추세인데요. 그래서 오늘 농산물 손해평가사에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어제는 태풍, 또 비~ 이런 이유로농산물 가격 상스으로 소비자 입장에서도참 어려운 시기 아닐까 싶네요.장마로 인해 수확 시기를 놓치고 낙과 피해등으로 속출하면서 속이 타는 농민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점점 기후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이되기 때문에 이러한 재해 상황에 농가 경영을보호할수 있는 농업재해보험에 대한관심이 높아지고 있습..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시험 과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노후대비 자격증으로인기를 얻고 있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를해볼까 합니다. 특히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 그리고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정보 및 사회복지사2급 파격할인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고련화 사회가 지속되는 시대에 안정적인직장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특히 노후에 대한 대비를 확실하게 해두는 것이중요하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사회복지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들이늘어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많은 분들이 취업 유망자격증으로선택을 많이들 하는데요. 사회복지사자격증이 있으면공무원으로도 시험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신청에 대한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 간단하게 사회복지사1급..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인강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비지도사에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경비지도사 시험과목 및 경비지도사 인강 국비지원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경비업법에 근거한 경비지도사 시험에합격하고 행정자치부령이 정한 소정의 교육을 수를 하시면되는데요. 사회가 다면화 되고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대응해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발생된 민간 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그리고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효율적으로 관리 및 감독 할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자격제도 입니다. 경비지도사는 일반 경비지도사 및 기계 경비지도사로크게 나뉘게 됩니다. 일반 경비지도사는 경찰력의 보완적 역활을 하기위해 발생된 민간 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국가중..

국내생산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내부링크]

국내생산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안녕하세요. 국내생산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를찾고 있으신 분들에게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알려드릴께요~ 국내생산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소개를 할께요~식약처 인증을 받은 뉴엠코리아에서는국내생산 비말차단 마스크 KF-AD를국내 판매 제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엠코리아 에이디마스크 제품 특징을 보면코지지대로 김서림 방지 기능이 있고 인체공학적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착용하기 편안합니다.그리고 호흡이 편한 3중 구조 필터로비말으로 부터 보호를 받을수 있고비말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부터호흡기 보호를 할수 있습니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숨쉬기 편안 비말차단 마스크 준비뉴엠코리아 마스크로 준비를 해보세요~ 뉴엠코리아 식약처인증 비말차단 마스크는뉴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1..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안녕하세요. 다양한 자격증을 많은데제2의 인생을 시작하거나 적성에 맞는 직업으로선택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에대해서 알아보고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정보그리고 사회복지사2급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기 전에사회복지사란 무엇인지 알려드릴께요.사회복지에 관한 소정의 전문지식과기술을 가진 자에게 자격을 부여하고복지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로써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 보호가 필요한사람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복지 서비스를알리고 제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직업입니다.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사회복지사자격증이 필요합니다.사회복지사자격증은 1급 2급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그 전에는 3급까지 있었지만 폐지가 되어서현재는 사회복지사 ..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를 전문적으로가르치는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에 대한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국비지원 정보 및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 분류 되어 있고한국어교원자격증 1급은 바로 준비를 할수 없는과정이기 때문에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부터 취득방법소개를 해볼께요~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및 학위까지 동시에취득을 할수 있는 학위 과정입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온라인 한국어교원 양성과정총 120시간 이수를 하시고 한..

한국어강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를 시작을 하는월요일이네요. 즐거운 한주 되면 좋겠네요~그래서 오늘은 한국어강사 해외취업 및 한국어강사 인강 국비지원정보를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류열풍 및 국내 다문화가정의 증가로한국어강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하죠~ 특히 해외에서그럼 한국어강사 되는 방법 및 한국어강사 국비지원 정보지금 부터 소개를 해볼께요~ 한국어강사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그럼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 자격증을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한국어교원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구분이 되어 있고 각각 취득방법에차이가 있다는 점 많은 분들이 아실것 같은데요. 그럼 바로 준비를 할수 있..

수산물품질관리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수산물품질관리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먹거리에 대한 불신이 생기고있는 요즘 아시겠지만 일본 원전 사고로 인한수산물에 대한 불신!FTA 타결에 따른 시장 개방으로수입 수산물이 늘어남에 따라서수산물 유통, 품질향상을 효율적으로관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자격증인수산물품질관리사!그래서 오늘은수산물품질관리사 인강 국비지원으로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알려드릴께요~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 응시자격은학력, 성별, 나이 등의 제한이 없이 누구나 응시를 할수 있습니다.그리고 수산물품질관리사 인강으로 잘 준비를 하신다면충분히 합격이 가능한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과목 수산물품질관리사 1차 시험은 필기,2차 시험은 실무로 진행이 되면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 이면합격을 할수 있는 자격증 입니다. 수산물품질관..

손해평가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오늘은 농작물 재해 발생시있어야 하는 전문가 손해평가사에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손해평가사 인강 국비지원으로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손해평가사 자격증은농작물 재해 발생시 농가의농작물 피해를 정확히 조사해손해액 및 보험적용 범위를 산정하는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 농업재해보험, 가축재해보험 등의지원이 늘어나고 또 혜택을 받을수 있는보상품목이 확대되면서농업재해보험 손해평가사의 전망도긍정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자연재해 빈도가 늘어나면서농업재해보험 제도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농가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객관적인 조사와지급료 산정을 수행하는 농업재해보험손해평가사의 사회적 역할 역시 더욱중요시 되고 있고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해평가사 응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안녕하세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은 기술 전문으로 정년없이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죠~ 하지만 고졸 학력으로 일을 하다가 자격증이 필요해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실것 같은데요. 직장을 다니면서 졸업 이후에 시험을 보려고 하니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이 해당되지 않아서 시험에 응시를 할수 없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및 전기산업기사 국비지원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전기 관련분야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면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는 것이 가장 우선 아닐까 싶네요.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관련정공 전문대학교 졸업자, 동종분야 실무경력 2년 두가지 상항 중에서 하나라도 행당이 되시면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이 ..

물류관리사 연봉 난이도 국비지원 [내부링크]

물류관리사 연봉 난이도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류관리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물류관리사 연봉 그리고 물류관리사 난이도, 물류관리사 국비지원 받을수 있는 곳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물류관리사란 무엇일까요? 물류의 표준화, 규격화, 정보화에 대해서 계획하고 진단하고 평가 및 자문을 해서 물류 전략을 수립하는 등의 유통의 합리화 와 원활화를 위해서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 입니다. 시장 창조와 경경합리화에 공한하고 기업성장을 가속화 시키면서 고객이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높은 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할 노력을 하며 나아가서 국제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직종입니다. 물류관리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원자재의 조달에서부터 물품의 생산, 보관, 포장, 가공, 유통에 이르기 까지 물류..

주택관리사 인강 인터넷강의 추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인강 인터넷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는 자격증 그리고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는 직종 주택관리사를 준비를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바로 주택관리사 인강, 주택관리사 인터넷강의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주택관리사 인강 추천 합니다. 아시겠지만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 및 아파트 관리소장, 대형건물 관리사무소, 공공건물관리 책임자로 일을 할수 있는 자격증으로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 공동주택 창업 및 간부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할수 있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는 직종입니다. 주택관리사는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경력, 학력, 성별, 나이 등 상관없이 시험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이 퇴직후 직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종이라서 제2..

전기기능사 전망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전망 안녕하세요.오늘은 전기기능사 전망 및전기기능사 국비지원 정보소개를 해볼까 합니다.많은 분들이 전기기능사 전망에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전기기능사 자격증으로전망이 좋다 안좋다 하기는 어렵고요.전기기능사 자격증이 있으면취업에는 유리합니다.그리고 전기기능사 자격증을취득을 하시면 전기산업기사 및전기기사 등 취득을 하신다면전망이 좀더 좋겠죠~ 안전관리를 위해 자격증 소지자를선호를 하고 있어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시다양한 분야로 취업을 할수 있고,승진에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전기는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기본적인 에너지이지만잘못 사용을 한다면 큰 사고로인해서 인명 재산상의 피해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설비의 시공과 작동에 있어서전문성이 요구가 되는 분야이기 때문에국가자격증인 전..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증 이수과목 비용 파격할인 [내부링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증 이수과목 비용 파격할인 안녕하세요.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소지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증 이수과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이수과목 비용 파격할인 받고 준비를 할수 있는 곳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전과목을 승인 받아서 한곳에서 이수를 하면 되는 곳 바로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이수과목 비용 파격할인 정보 알려드릴께요~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자격안내를 해볼께요~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 확인서 제도도입배경 및 의의를 보면 2012년 부터 장애영유아의 의무교육이 만3세 이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유치원 및 특수 학교 등을 다니지 않고 어린이집을 다니는 장애영유아에 대한 의무교육환경을 제..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독학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독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공부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혼자 공부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 바로 주택관리사 국비지원을 받아서 준비를 할수 있는 좋은 기회~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께요~ 노후를 위해서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바쁜게 직장을 다니면서 주택관리사 독학으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주위 분들에게 알려주세요~ 이런 정보가 있다는 사실~!!! 아시겠지만 주택관리사는 2020년 부터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이 되면서 취득하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상대평가를 준비를 하기위해서는 기본부터 철저히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과년도..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비용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비용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을 하는 월요일이네요. 오늘도 힘내서 한주 잘 보내자구요~ 오늘은 그래서 한류열풍 및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어교원자격증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정보 및 한국어교원 2급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한국의 문화 콘텐츠 산업이 성장을 하면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이 늘어나고 있죠~지속되면서 한국어를 직접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도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한국어를 직접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고 한국어교원이 되고 싶어하는 분들도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사회복지사2급 파격할인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파격할인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2급 취득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것 같아요. 특히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과목 이수하고 실습까지 진행을 하면 되는데....하지만 사회복지사2급 비용문제로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그래서 사회복지사2급 파격할인을 받을수 있는 곳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2급 소지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받아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까지 소개를 해드릴께요~ 고령화사회가 되면서 노후를 위해서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 및 주부 등에서 지속적으로 인기 있는 국가공인자격증 바로 사회복지사인데요. 그 이유는 극심한 빈부격차 그리고 높아지는 이혼률, 독거노인 증가 등 사회에서 외면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들을 전문적으로..

보육교사자격증 2급 취득비용 할인! [내부링크]

보육교사자격증 2급 취득비용 할인!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가 바로 보육교사자격증 2급이라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비용 및 할인 정보 한벙에 취득을 할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보육교사자격증 2급을 취득을 하시면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교사, 방고후 돌봄교사 등으로 활동이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대학교 4년제 아동학사 학위가 필요한 유치원 정교사 보다는 취득을 하기 쉽다고 하죠.... 그래서 정말 꾸준하게 인기있고 정말 매우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여성 유망 자격증입니다. 아시겠지만 자격증 난이도가 어러가지 문제 발생으로 더욱 취득을 하기 어려워지고 있지만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최대한 빨리 준비를 하신다면 남들보다 더 빨리 취득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