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ingtutle의 등록된 링크

 flyingtut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최신정보 - 출시일, 예상도, 제원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최신정보 - 출시일, 예상도, 제원 국민 MPV 카니발이 풀체인지로 돌아옵니다. 개인적으로는 1세대 카니발을 상상하면 도요타 시에나가 떠오르는데요. 지금 3세대도 카니발은 엄청난 발전을 한 것..

미스터트롯 김희재 가족, 대학, 소속사, 서지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김희재 가족, 대학, 소속사, 서지오 미스터트롯은 끝났지만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았습니다. 사실 TV조선에서 너무 우려먹기(?)한다라는 인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뽕따러가세, 사랑의 콜센타가..

송가인 본명, 소속사, 엄마, 진도 송가인집 [내부링크]

송가인 본명, 소속사, 엄마, 진도 송가인집 미스터트롯 TOP7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방송가와 CF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전국민적인 트로트열풍을 일으켰던 미스..

하동 정동원길 [내부링크]

하동 정동원길 미스터트롯 TOP7 중 트롯트 신동, 유일한 미성년자 정동원 군이 엄청나 화제였습니다. 나이답지 않은 여유로움과 트로트를 하게 된 계기, 부모님의 이혼, 할아버지의 노력과 도움 등의 스토리도 큰..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내부링크]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교세라는 1959년 창립된 벌써 역사가 60년이나 되는 일본기업입니다. 우리에게는 프린터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프린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전자제품을 만드는 것으..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고향, 가족, 엄마 나이, 닮은꼴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고향, 가족, 엄마 나이, 닮은꼴 미스터트롯 장민호는 잘생긴 얼굴로도 유명한데요. 이미 1997년에 '유비스'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적도 있습니다. 지금은 중년의 나이이지만 실제..

세스코(CESCO) 가정집 비용 - 최신 가격 정보 [내부링크]

세스코(CESCO) 가정집 비용 - 최신 가격 정보 요즘 웬만한 식당을 가더라도 세스코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 명판을 붙여놓은 곳이 많습니다. 그만큼 세스코는 해충 박멸 서비스 회사 중 독보적인 곳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혈장치료제 무상 공급 - GC녹십자 [내부링크]

코로나 혈장치료제 무상 공급 - GC녹십자 GC녹십자에서는 현재 자체 개발 중인 코로나19 혈장치료제를 국내 환자들에게 무상 공급하겠다고 18일 밝혔습니다. GC녹십자 공식 홈페이지에는 '주주님들께 드리는 글'..

아이폰se2 단점 - 꼭 체크하고 구매하기 [내부링크]

아이폰se2 단점 생태계 교란종이라는 아이폰se2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워낙에 가성비가 좋다보니 아직도 받지 못한 분들이 있더군요. 아직 받지 못한 분들은 기대가 가득한데요. 반대로 받은 분들은 예상치..

퍼센트 계산기, 퍼센트 계산방법 - 아주 쉽게, 할인가격 계산 [내부링크]

퍼센트 계산기, 퍼센트 계산방법 - 아주 쉽게, 할인가격 계산 퍼센트를 계산하는 방법은 실생활에서 아주 많이 쓰이죠. 특히 쇼핑을 할 때 많이 쓰이는데요. 아주 쉬운 것이지만 헷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걱정..

미스터트롯 이찬원 대학교, 막창집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이찬원 대학교, 막창집 미스터트롯에서 영예의 미(3등)을 이찬원이 차지했었는데요. 요즘 광고에서도 맹활략하는 이찬원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이지만 특유의 신나는 톤으로 무엇이든 재밋..

미스터트롯 영탁 엄마(어머니) 법당 이야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영탁 엄마(어머니) 법당 이야기 미스터트롯의 영탁의 인생이야기가 감동도 주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신데렐라처럼 급부상했지만 사실은 대뷔한지가 10년이 넘은 중견(?)의 가수입..

말괄량이 삐삐 잉거 닐슨 근황 [내부링크]

말괄량이 삐삐 잉거 닐슨 근황 지금 또 ebs에서 말괄량이 삐삐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말괄량이 삐삐는 오래 전 우리나라에서 방영을 했을 때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드라마인데요. 아주 짧게 방영했었지만 이..

2020 링컨에비에이터 블랙라벨 정보 간단정리 [내부링크]

2020 링컨에비에이터 블랙라벨 정보 간단정리 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라고 하죠. 바로 링컨입니다. 링컨 자동차하면 당연히 링컨 대통령이 먼저 연상되는데요. 그 이미지 때문에 링컨 자동차는 더욱 웅장하고 근..

feat, featuring, 피쳐링, 피처링 뜻 [내부링크]

feat, featuring, 피쳐링, 피처링 뜻 가수들의 노래를 보면 제목에 feat라고 써있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핏? 삣? 무슨 뜻이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런 노래들의 공통점은 누군가와 같이 불렀다는..

갤럭시 긴급재난문자 설정, 소리, 차단 [내부링크]

갤럭시 긴급재난문자 설정, 소리, 차단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긴급재난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만 오는 게 아니라 인근 지역 관련한 긴급재난문자도 오고 있..

아이폰 전원 끄는법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아이폰 전원 끄는법 지난 포스팅에서는 에어팟과 갤럭시(안드로이드) 핸드폰 간에 호환이 되는지의 여부와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애플제품이라해도 블루투스로 생각하고 연결하니 너무나 간..

에어팟 갤럭시 호환, 연결 [내부링크]

에어팟 갤럭시 호환 에어팟 참 예쁩니다. 음질은 둘째치고 귀에 꼽고만 있어도 간지가 나죠. 예쁘기도 하고 음질도 좋은데 호환은 잘 될까요? 당연히 애플 제품에만 호환되는 것일까요? 결론은 그렇지 않습니다...

수소차 원리 [내부링크]

수소차 원리 요즘 전기차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해서는 최초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나오더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도 나오고 이제는 플러그인 전기차가 대세인것 같습니다. 2019년에는 국내에서 전..

제네시스 GV70 크기, 예상도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크기, 예상도 제네시스 GV80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GV80은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첫번째 SUV인데요. 디자인이 정말 럭셔리하게 보입니다. 그런데 제네시스 GV70 이 올해 하반..

어린이날 유래, 선물 추천, 이벤트 [내부링크]

어린이날 유래, 추천 선물, 이벤트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그 중에서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어린이날이 며칠 후입니다. 자식이 있거나 조카들 또는 손주들이 있으면 어린이날 선물로 무엇을 할 지 고민하는데..

어버이날 유래, 선물 추천, 용돈박스 [내부링크]

어버이날 유래, 선물 추천, 용돈박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까지 내 가족과 은사님께도 감사함을 표하는 날이 있습니다. 이런 날에는 어떻게 유래가 되었는지 또 어떤..

FT아일랜드 송승현 입대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송승현 입대 그룹 FT아일랜드 출신이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송승현(28)이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승현의 배우 활동을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굉장히 슬픈 소식이었을텐데요. 배우 송승현은 지..

더킹 영원의 군주 줄거리, 인물관계도, 촬영지 [내부링크]

더킹 영원의 군주 줄거리, 인물관계도, 촬영지 흥행보증수표 김은숙 작가님의 더킹 영원한 군주가 요새 핫한 드라마입니다. 김은숙 작가님의 이전 작품인 도깨비에서 열연했던 김고은님이 평행세계에서 1인 2역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제, 샌드위치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제, 샌드위치 요즘 응답하라 시리즈를 떠올리는 의학(?) 드라마가 있는데요. 배경과 소재는 병원과 의사이지만 내용은 그것보다도 사람 이야기, 음악을 주로 다루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부부의 세계 원작은 영국 BBC에서 방영된 닥터 포스터입니다. 시즌1, 2까지 방영되었고 방영될 때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남편의 외도와 복수, 아들의..

현대 넥소(넥쏘) 가격, 보조금, 연비, 주행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넥소(넥쏘) 가격, 보조금, 연비, 주행거리 테슬라가 국내 전기자동차 중에서 압도적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수입차이고 AS가 불편하고 완성도도 높지 않은 차로 알려져서 다소 접근성이 떨어질..

LG 벨벳폰(물방울폰) 출시일, 가격 등의 정보 [내부링크]

LG 벨벳폰이 공개되었습니다. 후면의 카메라와 플래시 배치가 매우 인상적인데요. LG전자 유튜브 채널의 벨벳폰 소개영상에서는 첫 화면이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LG전자에서는 예정부터 핸드폰에 네이밍을..

아반떼 cn7 가격표, 하이브리드, n라인 정보 [내부링크]

아반떼 cn7 가격표, 하이브리드, n라인 정보 현대기아차가 신차 효과를 많이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쏘렌토 mq4가 출시되자마다 엄청난 인기를 끌었구요.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cn7이 아주 핫한 차..

올뉴쏘렌토 2020년형 풀체인지 가격,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올뉴쏘렌토 2020년형 풀체인지 가격, 하이브리드 드디어 새롭게 돌아온 쏘렌토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쁜데요. 실물로 보면 더 예쁘고 멋있답니다. 올뉴쏘렌토는 개발 코드명..

아이폰 se2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크기 [내부링크]

아이폰 se2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크기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중저가 스마트폰 간의 전쟁인데요. 가성비로 무장한 스마트폰들이 출시 대기 중입니다. 아이폰, 갤럭시, 벨벳폰등이 출시될 것인데요. 그..

블랙위도우 개봉일과 다른 마블 영화들 [내부링크]

블랙위도우 개봉일과 다른 마블 영화들 블랙위도우 개봉일 이전 포스팅에서는 원더우먼 1984의 개봉일 등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원더우먼은 개봉일이 연기되었습니다. 블랙위도우 또한 코로나..

원더우먼 1984 개봉일, 출연배우, 줄거리, 갤 가돗 [내부링크]

원더우먼 1984 워너브러더스는 영화 원더우먼 1984의 개봉일을 연기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당초는 6월 5일이었는데요. 8월 14일로 연기했습니다. 2017년 개봉된 원더우먼 이후 3년만의 개봉인데요. 팬들에게..

슈가맨 양준일 몇회 - 시간 여행자, 탑골GD [내부링크]

슈가맨 양준일 몇회 시간 여행자, 탑골 GD 라는 별명으로 슈가맨을 통해 강제소환된 양준일님입니다. 미국에서 식당에서 일을 하면서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튜브에서 외모와 패션에서 GD 닮은 꼴로 이..

버버리(Burberry) ; 영국 명품 브랜드, 트렌치 코트 [내부링크]

버버리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고급 패션 하우스다. 메인 패션 하우스는 트렌치 코트, 기성복, 패션 액세서리, 향신료, 선글라스, 화장품 등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1856년 토머스 버버리(Thomas..

발렌시아가(BALENCIAGA) ; 독창적 디자인. 스페인에서 프랑스로 [내부링크]

발렌시아가는 스페인 구에타리아에서 태어난 디자이너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가 스페인에서 설립한 고급 패션 하우스다. 이 브랜드는 현재 프랑스의 다국적 기업 케링의 소유다. 발렌시아가는 타협할 수 없는 표..

펜디(FENDI) ;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지금은 LVMH 품에 [내부링크]

FENDI는 모피, 기성복, 가죽제품, 신발, 향수, 아이웨어, 시계,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하우스다. 1925 년 로마에서 설립된 펜디는 모피와 모피 액세서리와 Baguette, 2jours, Peekaboo, Pequ..

에르메스(HERMES) ; 프랑스의 역사적인 명품 브랜드 [내부링크]

에르메스 인터내셔널 S.A. 또는 간단히 에르메스는 1837년에 설립된 프랑스의 고급 패션 명품 제조업체다. 가죽,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가정용 가구, 향수, 보석류, 시계, 기성복 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그것..

프라다(PRADA) ;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내부링크]

프라다는 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하우스로서, 1913년 마리오 프라다가 설립한 가죽 핸드백, 여행용 액세서리, 신발, 기성복, 향수, 기타 패션 소품 등을 전문으로 한다. 이 회사는 1913년 마리오 프라다와 그의 형..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내부링크]

이브 생 로랑은 생 로랑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브 생 로랑과 그의 파트너인 피에르 베르가 설립한 프랑스의 고급 패션 하우스다. 이 회사는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헤디 슬림레인(Hedi Slimane)이 2015년 오트..

샤넬(Chanel) ;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내부링크]

샤넬 S.A. (/ʃəˈnɛl/, 프랑스어 발음: [ananll])는 알랭 베르티하이머와 피에르 베르티하이머의 손자인 제라드 베르트하이머가 소유한 프랑스의 개인 소유 회사로, 쿠투리에르 코코 샤넬의 초기 사업 파트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 Over the Rainbow [내부링크]

살바토레 페라가모(1898년 6월 5일 ~ 1960년 8월 7일)는 이탈리아의 구두 디자이너였으며 고급 소매점 살바토레 페라가모 S.p.A.의 설립자였다. 20세기의 가장 혁신적인 신발 디자이너 중 하나인 살바토레 페라가..

루이비통(Louis Vuiton) ; 프랑스의 대표적 명품 브랜드 [내부링크]

루이비통 말레티어는 흔히 루이비통(Louis Vuiton)이라 부르거나 LV로 단축된 것으로 1854년 루이비통(Louis Vuitton)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의 패션 하우스 겸 고급 소매 회사다. 이 라벨의 LV 모노그램은 명품..

구찌(Gucci) ; 이탈리아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내부링크]

구찌는 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및 가죽 제품 브랜드다. 구찌는 1921년 투스카니 피렌체에서 구치오 구치에 의해 설립되었다. Gucci는 2008년 전 세계적으로 약 42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비지니스위크가 만든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