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inthsky의 등록된 링크

 flyinths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코어 직접 먹어보고 비교! [내부링크]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코어 개인적으로 종근당으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입니다. 이유는 몇년 전... 부모님께 필요한 영양제를 찾다가 종근당(믿을 수 있는 기업)을 발견. 종근당으로 결정하려고 하면.. 타사 영..

막걸리술빵 만들기(백종원 흉내내기) [내부링크]

막걸리술빵 만들기(백종원 흉내내기) 속초 중앙 시장에 막걸리술빵집 아시나요? 막걸리술빵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 집 맛을 잊을수가 없죠. 그 집 빵을 먹고 싶으나, 줄이 길어 사먹기 힘듭니다. 택배도 오래전엔..

세빛섬에서 구름카페 갈대숲보며 가을 산책하기! [내부링크]

세빛섬에서 구름카페 산책하기 좋구나~ 잠수교 옆 세빛섬에서 한남대교 구름카페까지... 월중행사가 되어버린 산책... 마음껏 나가지 못하기에 밖에 나가는 것도 조심스럽다.. (모두들 그런 줄 알았는데, 나만 그..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8개월 사용한 장단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8개월 사용후기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8개월 사용했고, 9개월 차 들어갑니다. 이 정도 사용했으면 후기 정도 써도 될 만 하다 싶어 시작합니다. 설치 신청 상담사 통화 시 콘센트를 준비 해..

가성비 갑중의 갑!! 히말라야 수분크림 [내부링크]

가성비 갑중의 갑!! 히말라야 수분크림 최애템 수분크림을 소개합니다. 10여년 전 쯤일까요... 처음 지인의 해외여행 후 받은 선물이였어요. 촌스런 통에 은박지까지 있는 크림을 주면서... 저렴해서 많이 사왔다..

머니건 사용후기(이벤트엔 한 몫 하네요) [내부링크]

머니건 사용후기(이벤트엔 한 몫 하네요) 광고에서나 본 머니건!!! 혼자 놀며 쓰겠다는 딸램.... 굳이 주문하여 집에 도착... 집에서 며칠 혼자 노는 듯 하더니... 저 안에 가짜 돈을 넣어서 혼자 쏘며 깔깔깔...

오뚜기 유산슬죽!! 구매 후기(맛 평가) [내부링크]

오뚜기 유산슬죽!! 오늘도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오뚜기 유산슬죽을 우연히 마트에 가서 발견했어요. 평소 좋아하는 유산슬이여서, 고민없이 구매 해 봤습니다. 매일 3끼를 해먹지 않고, 식사량도 줄이기 위해..

백운호수 자연콩, 아트 다녀오다~ [내부링크]

백운호수 자연콩, 아트~ 1단계로 내려갔길래 오~랜만에 백운호수 자연콩에 가서 외식했어요~ 코로나19로 저는 식당가서 밥 먹기 꺼려지면서 삼식이가 되어 있었어요. 역시 남이 해준 밥은 최고랍니다. 실내 우..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내부링크]

토요일엔 환불원정대!!! 평상시 TV를 많이 보는 편도 아니고, 드라마에 빠지는 편도 아닌데,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TV를 자연스레 켜게 되고 재미있네.. 하는 생각이 드는 프로그램이 눈에 띄게 되면 자..

[앨리스] 왜 이리 재미있는거죠? 다시보는 김희선 [내부링크]

[앨리스] 다시보는 김희선 요즘 금,토 밤10시만 되면 자석처럼 TV앞에 앉아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그 예쁘고 예쁜 김희선과 주원을 보며.... 저는 판타지, 히어로를 좋아하는 초딩의 정신세계이다 보니, 앨리스..

이마트 애브리데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성비 짱 [내부링크]

이마트 애브리데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성비 짱 아침식사 하시나요? 저는 탄수화물 중독자로 꼭 아침에 식사를 합니다. 수십년간 아침일찍 일어난 생활패턴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해 줘야 몸 기계가 돌아갑니다. ^..

해태 빠닭, 롯데 칙촉(티라미수),빙그레 엔초 맛있어!! [내부링크]

해태 빠닭, 롯데 칙촉(티라미수),빙그레 엔초 맛있어!! 주말엔 어떤 간식 드시니요? 오랜만에 칼로리 듬뿍들을 먹어 봤어요. 먼저 과자부터~ 이름이 좀 특이하죠 빠닭!! ㅎㅎㅎ 그래서 사 봤어요. 두둥~ 공..

호두 효능 놀랍네요 [내부링크]

호두 효능 놀랍네요 커피에 함께 먹을 호두를 사려다 호두의 효능을 공부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효능이 많아 놀랍네요. 뇌 건강에 도움 칼슘, 마그네슘이 뇌신경세포를 활성화시키므로 파괴를 예방하여 기억력..

[노브랜드 호두] 구매 후기(700g 가성비 좋네요) [내부링크]

[노브랜드 호두] 구매 후기(700g 가성비 좋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구매하고 있는데, 효능을 공부해 보니 놀랍네요. ^^ 효능은 아래 이미지 눌르시면 연결 됩니다~ 전 후기에 커피와 드시면 좋은 음식..

[밀리타 : 칼리타] 커피필터 비교(종이필터) [내부링크]

[밀리타 : 칼리타] 커피필터 비교(종이필터) 두 종이필터는 천연펄프 100% 무표백이에요. 밀리타(죄측)의 제품명은 오리지널 커피 여과지. (40매) 칼리타(우측) 커피필터 101 황색.(100매) 하나씩 비교해 볼..

"영헤어" 착한가격으로 염색 잘 하는 미용실 [내부링크]

"영헤어" 착한가격으로 염색 잘 하는 미용실 코로나 19로 인한 외출 자제로, 새치머리들이 마음껏 자랄 수 환경에 있었어요. 갑자기 일이 있어 외출하기 좀 머뭇거려 질 만큼, 마구 자란 새치들... 더 이상..

알리미 스카이 60 2단 독서대 사용후기(목 아프신분 추천!!) [내부링크]

알리미 스카이 60 2단 독서대 코로나19로 공용시설에 가서 공부하기 불안한 시기죠. 전에는 집앞 시원한 커피전문점에서 커피 옆에 두고 책을 실컷 보고 오곤 했어요. 코로나19 전파가 일상생활 반경에 가까이 오..

보쉬 전동 드라이버 [내부링크]

보쉬 전동 드라이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씽크대 안이 하나하나 마음에 들지 않아 정리를 시작했어요. 어쩜 그렇게 두고 사용했는지... 마땅한 공구가 없다는 사실을 인지 후 쉽게 사용할 만한 공구를..

[콜롬비아 아귈라 수프리모 1+1] 부드러운 커피와 함께 드시면 좋은 음식 있어요!! [내부링크]

[콜롬비아 아귈라 수프리모 1+1] 부드러운 커피와 함께 드시면 좋은 음식 있어요!! 커피마켓어스에서 1+1 행사로 구매했어요. 이곳에 가면 1+1 행사 커피가 있어요. 평상시 눈팅만 하다가 행사할 때 겟~..

[박진영 & 선미]When We Disco 자꾸 따라 부르게 된다 [내부링크]

[박진영 & 선미]When We Disco 자꾸 따라 부르게 된다 오랜만에 박진영의 신곡이라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들어봤다. 박진영뿐 아니라 선미까지 플러스된 영광을 맞다니... 박진영!! 50세에 그런 댄스를..

82년생 김지영을 보면서... [내부링크]

82년생 김지영을 보면서... 2019.10.23 개봉한 82년생 김지영 2016년 소설로 만난 후 영화로는 이번 추석에 처음 보았다. 글 하나하나를 두어 시간에 눈으로 모두 담았던 그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