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nn-car의 등록된 링크

 flynn-c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 예상도? 한번에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 세단 중 가장 인기있는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과 예상 디자인에 대해 알아 보신다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라인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네시스 라인 중 G80과 G90이 판매량의 1위와 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외제차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판매량은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요즘은 가격이 비싸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다면 시장에서 경쟁력은 뛰어나다는 걸 제네시스 라인이 몸소 증명해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랜저 GN7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전계약이 11만대를 넘어선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오는 G80 페이스리프트 또한 얼마나 많은 관심을 끌..

2023 그랜저 GN7 가격? 제원? 한눈에 보기쉽게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의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이 드디어 완전하게 공개 되었습니다. 새롭게 확 바뀐 2023 그랜저 GN7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3 그랜저 GN7 이번 그랜저 GN7 모델은 신규 3세대 플랫폼으로 전환되는 모델로 차량 제원의 크기가 대폭 커지고, 안전도 역시 높아졌습니다. 또한 다양한 첨단 장비와 편의 장비 역시 매력적 입니다. 그랜저 GN7 스펙 현대의 대표 엔진라인인 스마트스트림 엔진을 장착하고 출시되었네요. 다른 차종들과 마찬가지로 압도적인 연비를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라인이 가장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출력과 토크를 생각하면 가솔린 3.5 모델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가격대가 가솔린 2.5 기준 3716만원 ~ 4690만원이 기본 가격으로 엔진 라인별로 가격이 조금 씩 상이하고..

쉽게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 [내부링크]

택시에서 물건 잃어버렸을 때 최대한 빨 분실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릴게요. 저도 핸드폰 두고 내려서 순간 머리가 하얘지고 방법을 몰라서 우왕좌왕 하다가 시간만 보내고 한참뒤에 겨우 찾았던 적이 있습니다. 택시에서 분실물 발생했을 때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 빠르게 분실물 찾으세요! 택시 결제 영수증 가장 빠른 방법인데, 택시요금을 결제하시고 항상 영수증을 꼭 받으시는게 분실물 찾는데는 좋습니다. 영수증에는 택시회사 전화번호나 택시기사님 연락처가 있어서 직접 연락해서 분실물 확인하고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영수증을 안받고 내리셨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찾으시면 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티머니 문의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88 또는 080-214-2992 16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