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nn-living의 등록된 링크

 flynn-liv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장단점 구매 꿀Tip [내부링크]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1955년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시리즈 세븐체어는 현대 가구 역사를 상징하는 체어로 꼽힙니다. 시간을 초월해 사랑받고 있는 실용적인 구조를 지닌 개성 넘치는 실루엣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특징을 드러냅니다. 체어는 9겹으로 이루어진 압축 몰드 베니어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 유연함 그리고 강도를 자랑하는 한편 슬림한 형태를 유지합니다. 프리츠 한센의 체어 컬렉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7인의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대부분의 체어 디자인과는 달리 시리즈 7은 특정 상황을 배경으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노보 노디스크의 구내 식당을 위해 맞춤화 된 체어인 앤트나 옥스퍼드의 성 캐서린 대학교를 위해 만들어진 옥스퍼드 체어와는 다릅니다. 이로인해 시리즈 7은 어떠한 해석..

보컨셉 식탁 추천? 한눈에 보기 쉽게 총정리 [내부링크]

인테리어 중에 가장 신경쓰는 다이닝 공간에서의 인테리어를 고민하신다면, 다이닝의 메인인 테이블(식탁)을 먼저 정하시는 게 큰 틀을 잡는데 중요합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테이블 중 하나인 오타와 테이블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컨셉 (BoConcept) 보컨셉은 1952년 문을 연 덴마크의 글로벌 가구 브랜드이다. 장인정신, 우아한 기능 그리고 좋은 자재를 핵심가치로 오늘날까지 사랑받는 가구 브랜드이다. 보컨셉에서 판매하는 가구는 다이닝 테이블, 체어, 쇼파, 테이블 외에도 다양하지만 가장 유명한 라인업은 오타와 이다. 대부분 상품은 디자인마다 자재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타와 테이블 부드럽고 둥근 모서..

보컨셉 오타와 vs 프리츠한센 드롭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다이닝 인테리어 가구 중에 가장 Hot 한 보컨셉과 프리츠 한센 인데요. 다이닝 체어 하면 아마 대부분 오타와체어와 드롭체어 중에 많이 고민 하실거에요. 보컨셉 오타와 체어와 프리츠한센 드롭체어 비교해 드릴게요! 오타와 체어 일명 물방울 체어라고도 하는 오타와 체어는 앉았을 때 편하고 체어 자체의 무게감도 있는편이라 안정감을 주는 체어입니다. 다리 부분이 하나로 시작해서 네 개로 뻗어나가는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요. 나뭇잎 모양과 곡선형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시각적으로 영감을 받은 오타와 다이닝 체어는 진정으로 독특한 디자인 가구입니다. 일단 자리에 앉으면 오타와 의자가 외모뿐만 아니라 편안함도 특징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가닉 체어 디자인에 오타와의 나뭇가지 같은 다리가 더해져 유니크한 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