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nn-tax의 등록된 링크

 flynn-ta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놓치면 안되는! 한도? 조건? 금리? 아낌e보금자리론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요즘 금리가 계속 인상되고 있는 가운데 주택담보대출의 가장 좋은 상품은 대출 만기 시 까지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이 아닐 까 생각합니다. 금리가 낮은 고정금리형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다면 보금자리론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금자리론 신청조건? 무주택 세대이거나 현재 1가구 소유 조건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부부합산 조건이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하고, 미혼인 경우에는 본인만 적용됩니다. 1가구 소유 세대는 기존주택을 1년 또는 2년 안에 처분한다는 특약사항이 요건입니다. 투기과열지역은 1년이내 처분해야하고, 기타 지역은 2년 이내 처분하는 조건입니다. 보금자리론에서 말하는 주택이란 등기부등본상 주택으로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만 가능하..

놓치면 안되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쓰고 '온누리소비복권' 받는 방법! [내부링크]

온누리 소비복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전통시장, 상점가 활성화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판매확대를 위해 '온누리소비복권 이벤트'를 2023년 1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온누리소비복권 이벤트는 카드형 상품권 사용자 대상으로 2023년 1월28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첨금액은 총 15억원이고 당첨자는 총 3만8000명이다. 추첨을 통해 1인 최대 100만원의 카드형상품권을 지급합니다. 1인 100만원 한도 내에서 중복당첨이 가능하니 많이 참여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기서 잠깐! 당첨 확률을 두배 이상 올릴 수 있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꿀Tip이 한가지 있으니 꼭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벤트는 총 6회 나눠서 진행하며 2주마다 총 2억원 규모로 카드형상품..

충전식 카드형? 놓치면 안되는 온누리상품권 사용방법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이란,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09년부터 발행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으로 지류형, 충전식 카드형, 모바일형 등의 여러 종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혜택을 받으면서 카드 사용실적 까지 반영되는 일석이조 꿀팁이 있으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하는 신규 온누리상품권 입니다. 별도 카드발급 필요 없이 이미 보유하고 있는 카드로 등록하여 카드결제 방식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카드사 앱결제 가능) 카드결제 방식과 동일하기 때문에 상품권은 상품권대로..

우리은행 환전? 공항에서 간단하게 비대면 환전하기 [내부링크]

해외여행 갈 때 환전을 해야되는데 환전 수수료를 최대한 조금내고 편리하게 환전 할 수 있는 꿀 Tip이 있으니 환전하 실 분들은 꼭 우리은행 환전 수수료 꿀 Tip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환전주머니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에서 환전주머니를 검색하시고 수령가능한 지점을 알아보시고 환전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아무런 준비없이 공항에 가서 환전하면 우대율에서 아래와 같이 차이가 많아요. 대표적으로 USD는 기본우대율 50%에서 미리 신청하고 가면 90%까지 큰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환전주머니에서 환전 금액을 확인하시고 수령 버튼을 눌러서 원하시는 수령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으로 수령지점을 선택하시면 은행에 일부러 가지않아도 공항에서 한번에 환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욱 ..

모르면 손해보는 예금금리 비교 방법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기준금리의 변동폭이 커지면서 은행의 금리도 인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기예금에 대한 금리 또한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어서 정기예금에 대한 수요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를 비교해서 똑똑하게 예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전국은행연합회 은행 예금 금리 비교는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1. 아래 링크로 접속한다. https://www.kfb.or.kr/main/main.php 전국은행연합회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 정보, 소비자 정보, 회원사 정보 및 연합회 소개 등 www.kfb.or.kr 2. 소비자포털 →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3. 예금상품금리비교 → 예금금리 4. 예금금리 → 정기예금 → 은행(전체) → 이..

연말 회사원 꼭 할 일? 놓치면 안되는 연말정산미리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어떻게하면 연말정산을 쉽고 간단하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연말정산 환급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연말정산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액공제 범위 개정 매년 연말은 다가오면 연말정산 을 필히 해야 되는 시즌 입니다. 매년 똑같이 연말정산을 하지만 세액공제 혜택이 커진 부분이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50세 기준으로 연령별 그리고 1.2억원 기준으로 소득별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달라서 환급액의 차이가 많이 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50세 미만이거나 소득이 1.2억원 초과인 분들은 세액공제 혜택을 덜 받을 수 밖에 없었던게 현실이었는데요. 세액공제 범위가 개정되면서 연령이나 소득과 상관없이 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환급금 조회 국세청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