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to의 등록된 링크

 fly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 후기(동시접속 가능 인원 등) [내부링크]

전자책 구독 서비스인 밀리의 서재 첫 달 무료 이용방법과 동시접속 가능인원 및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집에 책이 많아 자리를 차지하고, 막상 있어도 한 번 읽은 책은 손이 가지 않기 마련입니다. 예전..

이동경 올림픽 축구 대표팀 선수 소개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최종명단에 선발된 이동경(울산현대) 선수의 프로필과 SNS(인스타그램)와 플레이 스타일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동경 소개 얼마 전 아르헨티나 올림픽 축구 대표팀과의 평가전 경기..

정승원 올림픽 축구 대표팀 선수 소개 [내부링크]

축구 실력은 물론 연예인급의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한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정승원(대구FC) 선수의 나이,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 경력, 플레이 스타일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정승원 소개 정승원 선수의 프로필과..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의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2019년 기준 연간 근로시간이 OECD 국가 중 3위인 우리나라(1,967시간/年)의 노동을 하는 환경에서 우리나라 근로자들의 워라밸..

정태욱 올림픽 축구 대표팀 선수 소개 [내부링크]

이번 도쿄올림픽 축구 대표팀에 선발된 정태욱 선수를 소개하겠습니다. 큰 키에 잘생긴 외모, 듬직한 수비력까지 뽐내는 정태욱 선수의 프로필, 나이, 키, 플레이 스타일, SNS(인스타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65세 이상 노인 임플란트 건강보험 혜택 [내부링크]

65세 이상 노인들에게 해당하는 임플란트 건강보험 혜택을 소개하려 합니다. 해가 바뀌면서 건강을 챙기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건강은 잘 돌보는데 치아 건강까지 챙기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치과 치료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 지원금액, 사용처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무엇이고, 대상 자격과 지원금액 그리고 사용처에 대해 정리하여 설명드립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제대로 된 정보를 모르거나 홍보가 덜되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아예 이것이..

ESG 뜻과 필요성, ESG 경영 사례 [내부링크]

ESG란 무엇이고, 왜 필요한 것인지 ESG 경영 사례와 함께 설명드립니다. ESG 경영은 특히 코로나 시대에 더욱 기업경영과 투자에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ESG 뜻 ESG의 E는 환경(Environmental), S는..

초복, 중복, 말복 날짜 및 삼복 음식 [내부링크]

삼복의 유래와 2021년, 2022년, 2023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그리고 삼복 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복더위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1년 중 가장 더운 여름 날씨인 날인 초복, 중복, 말복을 뜻합니..

기저귀 바우처 대상, 잔액확인,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기저귀 바우처의 대상이 작년부터 확대됐지만 혜택을 못받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기저귀 바우처의 확대된 대상과 잔액확인 방법 그리고 사용처까지 정리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혹시..

소상공인 지원금(대상, 지급기준, 금액, 지급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는 가구소득 하위 80% 가구에 1인당 5차 재난지원금을 25만 원을 주는 것으로 확정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캐시백 정책도 시행됩니다.  이와 더불어 집합금지와 제한조치 등으로 피해를 받은 소상공인에게 1..

사회적 거리두기 1주일 연장(~7/7) [내부링크]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등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주일 연장됐습니다. 6월 29일에 800명에 육박하는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최근 확산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는 지자체의 판단에 따른 것입니다. 어떠한..

올림픽 축구 경기일정 및 최종명단 [내부링크]

김학범 감독은 오늘 도쿄 올림픽 축구 명단을 확정하여 기자회견에서 밝혔습니다. 총 올림픽 축구대표팀 최종명단은 18명이며, 파주 NFC에서 소집하여 훈련하던 23명 중 15명의 선수가 선발되었고 3명의 선수가 와..

대체공휴일 정리(적용대상 등) [내부링크]

6월 23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를 통과하였고 오늘 법제사법위원회 통과가 된 대체공휴일법을 정리하여 설명드리려 합니다. 대체공휴일법은 주말과 겹치는 모든 공휴일에 대체공휴일을 적용하는 법안입니다. 기존에..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정리 (7월 1일부터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대해 뉴스 등 근거로 추정했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6월 20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서 발표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유로2020 중계, 일정, 조편성 등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12일부터 진행 중인 유로 2020의 중계와 일정 등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로 2020은 총 4개 팀씩 6개 조로 치러집니다. 유로 2020 조편성 A조: 이탈리아 / 스위스 / 터키 / 웨일스 B..

코로나 증상 감기와의 차이점 [내부링크]

한국 코로나 확진자 및 백신 접종률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374명을 기록하며 누적 확진환자가 148,647명에 달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확진자가 나왔음에도 희망적인 부분은 코로나 백신의 1차 접종률은 누적 1,200..

정찬성 댄 이게-중계, 경기시간, 랭킹 등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월 20일은 정찬성과 댄 이게의 UFC 페더급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댄 이게는 본인을 하와이안 좀비라 칭하며 "코리안 좀비와 경기를 하고 싶다"라고 하며 정찬성과의 경기를 계속 원해왔습니다. 결..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사용방법, 신청대상 등 종합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에어컨을 틀면 전기요금 걱정, 안 틀면 너무 더워 힘든 나날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더운 날씨에 알아두면 전기료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에너지 바우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에너지 바우처란?..

레바논전 손흥민 골 세레머니 의미(Feat. 에릭센) [내부링크]

오늘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레바논과의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이 피케이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손흥민은 레바논전에서 피케이 골을 기록하고 의미있는 세레머니를 보여주었습니다. 23번을 의미하..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방역지침 조정 및 개편안 총 정리 (~7월 4일)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이 현재 기준 전국적으로 20%를 넘겼습니다. 약 1천1백만명 이상이 접종을 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하루 확진자가 500명이 넘는 등 힘든 상황인 것은 분명합니다. 이에 중..

대한민국 레바논 축구 국가대표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경기정보(일정, 중계, 명단, 예매 등) [내부링크]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에서 최근 투르크메니스탄과 스리랑카에게 대승을 거두며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월드컵 예선이니만큼..

대한민국 가나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 정보(명단, 중계, 시간, 예매정보 등) [내부링크]

6월 12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대한민국과 가나의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1차)이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번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입니다. 대한민국은 김학범..

DINK족의 뜻 [내부링크]

DINK란 "Double Income No Kids"의 약자로 남녀 모두가 수입이 있지만 아이는 없는 커플들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