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in의 등록된 링크

 follow-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오는 27일부터 커피 값 인상소식 [내부링크]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커피 값 인상 소식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 시작일까요?? 동종업계에서 인상소식이 들려오네요 바로 "투썸" 입니다 투썸 플레이스는 2012년 8월 이후 약 9년 만에 커피 값 인상 한..

경기도 양주 카페 비브릭 / 양주 옥정 카페 BBRI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티스토리 멈추고 쉼을 선택했습니다 쉬면서 남자친구랑 데이트했어요 파주 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차가 너무 막힐 것 같아서 양주로 선택했어요..

오트밀 미니 바이트 인간 사료를 아시나요? 귀리과자 다이어트 간식 [내부링크]

오트밀 미니 바이트 인간 사료를 아시나요? 귀리 과자 다이어트 간식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에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제가 준비한 내용은 "마약..

서울 청년센터 오랑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서울 청년 오랑이란?c️ 청년 정보를 모으고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내가 사는 지역 가까이, 청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일상 속에서 어려움을 느끼거나 막막한 부분이 있을 때 청년 지원 매..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신청 시기 및 지원자격 접수방법 [내부링크]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사업? 대학생은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학부모는 가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학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사업.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 대출이자를 지원. 연간 2회 (1월, 7월..

2022년 1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한국 장학 재단) [내부링크]

️학자금 대출제도 대학/ 대학원에 다니는 신입생 및 재학생분들의 학비 부담을 줄여 학업에 전념하도록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을 지원하는 정책입니다. ️학자금은 대학이 통보한 등록금 및 학..

검은 옷에 먼지가 묻었을 때 제거법 / 옷에 묻은 먼지 제거 방법 [내부링크]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즐거운 월요일이에요 :-) 사실 크게 즐겁진 않은데 즐거우려고 노력 중이에요 역시 월요병 무시 못 하겠어요 조금만 더 힘내 볼까요? . . 오늘은 알고 있으면 좋은 생활 정보를 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관람 후기 / 블루스퀘어 주차 [내부링크]

이웃님들~~ 잘 지내고 계시죠??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1월 5일에 프랑켄슈타인 뮤지컬을 보고 와서 늦었지만 간단 후기 남기려고 해요 블루스퀘어서 진행되었고 음향 및 세트 무대 너무 좋았..

코스트코 36아몬드 언스위트 두유 / 당 없는 두유 후기 [내부링크]

이웃님들 오늘도 역시 날씨가 너무 춥네요c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두유 맛에 대해 후기를 쓰려고 해요 요즘 건강을 많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장 보다가 제 눈을 동그랗게 만들어 준..

스타벅스 신메뉴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솔직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이웃님들~~ 오늘 날씨가 너무 춥죠? 감기 조심하셔요~~ 오늘은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신메뉴를 먹고 왔어요 사실 매장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주차장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자..

쿠팡 로켓 프레쉬 리코타치즈 샐러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추워진대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먹은 샐러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연말 연초에 너무 기름진 음식들을 많이 먹고, 달달 구리 커피와 디저트로 인해서인지 몸에서 계속 채소..

첫만남 이용권 외 영아수당도 챙겨가세요(출산 장려금) [내부링크]

티스토리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푹 잘 쉬었답니다 1월의 두번째 월요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오늘은 저번에 쓴 첫 만남 이용권 하고 비슷한 출산 장려금 "영아 수당"에 대해 글을 쓸까..

스타벅스 커피 13일 부터 가격 인상 및 기프티콘 사용 문의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뉴스에서 떠들썩 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커피류 가격 인상 소식 듣고 후다다닥 달려왔어요 이유는 알고 있어야 하겠죠?? 왜 이렇게 오르나? 했더니 지난해부터 이어진 원두..

2022년 청년저축계좌 아직 안 만드셨나요? [내부링크]

청년 저축계좌란? 청년이 매달 10만 원씩 3년간 360만 원을 저축하면 정부에서 매 월 30만 원을 적립하여 3년 후 총 1440만 원이 저축됨. 지원대상? -22년 기준 중위소득 100% 만 15~34세 이하 근로 청년 -매..

조기취업성공수당 50만원 추가지원 (최대 35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2022년 조기취업성공수당 (신설) 고용노동부는 올해부터 국민 취업지원제도 참여자가 구직촉진수당을 3회 차 (150만 원)까지 받고 조기취업에 성공히면 조기취업성공수당 (신설) 추가 50만 원을 지원해주기로 했습..

첫만남 이용권 1월 5일 접수 시작 / 출산 예정 산모님들 주목 [내부링크]

첫 만남 이용권이란? 올해부터 모든 출생 아동에게 첫 만남 이용권 200만 원을 카드 적립금 형식(바우처)으로 일시금 지급하는 정부 사업. (영유아 양육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금으로 각 지자체마다..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돌체블랙밀크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파이팅 저는 어제 스타벅스 신메뉴 먹어서 공유하려고해요! 드디어 신메뉴를!! 늦지 않게 먹어봤네요 돌체블랙밀크티랑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중에 고민하다가 ️ 돌체블..

2022년 청년희망적금 1분기 출시 예정.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총급여 연 3600만 원 이하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정책 월 50만 원 한도 / 연 최대 600만 원 한도 2년 만기 적금 지원내용? 시중 이자에 2~4% 를 저축장려금으로 지원 예를 들어..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신청 기간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 하세요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신청기간이 1월 3일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청년 내일 채움 공제란?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청년. 기업. 정부가 2년간 공동으로 적립하여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해주는..

티스토리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카카오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년 한 해 마무리 잘하셨죠~~~~? 22년 새 해 가 밝았어요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랄게요 22년 더 자주 소통할게요~~ 새해를 맞아 카카오 뷰도..

2022년 국가 장학금 2차 접수 / 국가장학금 지원/ 국가장학금 접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1년 12월 31일이네요 하루 자고 일어나면 22년 새해가 돌아오겠죠? 22년 새해에 티스토리 이웃분들 꽃길만 걸으세요^_^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22년 반값등록금 지급액 변경 및..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케이크는 몽슈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먹은 케이크 공유하려고 해요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더더욱 공유해드리고 싶더라고요 짠 몽슈슈 케이크 워낙에 유명하죠??? 박스가 주황과 갈색으로 분위기 있어 보여요~..

22년 시행되는 무주택 청년 무이자 월세 대출 (청년정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인 하루네요ㅜㅜ 날씨도 풀리고 미세먼지 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22년 무주택 청년 무이자 월세 대출에 대해 살짝 알려드릴게요 국토부에서..

수유역 카페 : 커피가 맛있는 스냅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기온이 영하권이라 너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수유역에 제가 찐으로 좋아하는 카페가 있어서 살짝 소개해드리고 가려고해요 수유역 6번 출구 건물 사이에 있..

티스토리 이웃님들!!저 애드센스 등록 되었어요!! /애드센스 탈락 [내부링크]

대략 2 주전에 애드센스 신청하고 구글에서 온 메일 확인 못 하고 있었어요 일주일 전에 메일 확인 차 메일이 있길래 애드센스 통과한 줄 알고 들어가서 봤는데... 뚜둔....!!!! 애드 고시 첫 번째 탈락의 고비를..

스마일이 귀여운 카페 폴콘 양주점 (주차가능)/ 양주 카페 베이커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뭐 안 한 것 같은데 벌써 오후네요 쉬는 날만 시간 빨리 가요ㅜㅜ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마일 마스코트가 인상적인 카페 풀콘입니다 풀콘..

크리스마스 잘 보내는 법 / 크리스마스 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즐거운 성탄절이 돌아왔네요 사실 크리스마스 보내는 법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잘 보내는 거겠죠? 특별한 의미를 두면 실망하듯 오늘은 그냥..

봄날애 카페 : 동네 디저트 커피 맛집/ 쌀케이크 맛집 용현동 의정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4일 드디어 크리스마스이브가 왔네요~ 오후 마무리 잘 하셨죠? 신나는 마음으로 퇴근해봅시다ㅎㅎㅎㅎ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꼭? 필요한~~ 없으면 서운한 케이크 (디저트)!! 디저트 맛집을 살짝 소개..

남자친구 연인 감동 선물 리비트 (RE BEAT) 무드등 겸 디퓨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곧 크리스 마스네요~~! 조금만 더 하루만 힘차게 일해봅시다!! 제가 며칠 전에 남자 친구한테 서프라이즈?로 받은 선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자 친구가 서프라이즈를..

파이가 맛있는 일산 디저트 카페 피스피스 (peace pie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님들 벌써 일주일 중 절반이 흘렀네요 주말을 향해!! 아니 크리스마스를 향해 달려갑니다~~~!! 오늘 제가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먹어도 아니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파이, 디저트가 있어서..

방역패스 유효기간이 생긴다고요? 기한은 6개월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편안하시길 바랄게요~ 뉴스에서 보고 우려하던 일이 나왔구나 싶어서 부리나케 글 작성하려고 왔어요! 22년 1월 3일부터 3차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방역패스 유효기간이 생긴대요 유..

유기견 후원 기부 팔찌 뽀뚜빠뚜(남자친구랑 커플 친구랑우정 팔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에요 벌써 오전 시간이 지나갔네요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죠?? 오늘은 제가 작은 영향력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유기견 후원 팔찌입니다 한참 봉사에 빠져있을 때 sn..

의정부 핫플 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신상 카페 앤앤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렸죠? 눈과 함께 추위가 돌아왔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 친구랑 의정부에 있는 카페 다녀왔어요 새로 생긴 카페 앤앤드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는 이미 핫 하더라고요 놓칠 수..

서울 DDP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솔직한 후기 및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전시회 보러 갔다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부푼 마음으로 서울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 (DDP)에 도착! 살바도르 전시회는 안에는 사진..

의정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커피 클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ㅜㅜㅜ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니까!!! 으쌰 으쌰 힘내 보아요! 어제 제가 방문했던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의정부에 나와서 친구랑..

코로나 19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개편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뉴스에 거리두기 강화된다는 소식을 듣고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봤습니다. 거리두기 변경 사항은 사적 모임 인원 변경과 영업시간제한입니다. 방역 패스도 이전하고 동일하게 강력하..

다가오는 2022년 청년 월세 지원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2022년 청년월세 지원 정책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2021년에도 지원자가 몰릴 만큼 인기 있는 정책이였습니다. 내년에도 청년월세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하니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

겨울마다 돌아오는 스타벅스 시즌 메뉴 : 토피 넛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벌써 월요일이네요 월요일을 맞아 녹초가 된 저를 달래주기 위해 달달한 음료 마시러 갔어요 오늘 제가 마신 음료는요~~~~~~~~? 추운 겨울 산타가 돌아온다?? 아니쥬? 겨울마다 돌아오는..

나만 알고 싶은 동네 카페 "작업실 106호" ( 용현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_^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작업실 106호라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카페입니다 동네 숨어있는 커피 맛집이에요 도로 주변에 있는 카페이지..

쌀국수? 스테이크? 화화담 의정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에 새로 생긴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의정부에 새로 생겼지 체인점입니다ㅎㅎ 화화담은 꽃이 되는 이야기라는 뜻이래요 외관이 예뻐서 주변 가게들보다 눈에 더 확 들어와요 양..

겨울방학 동안 "서울시에서 아르바이트 하실 대학생 분들" 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요 서울시에서 겨울방학 동안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고 해요 방학 동안 시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빨리 신청해보세..

민락동 카페 "aube" 또는 오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제가 기쁜 소식 알려드릴까요?? 오늘은 금요일이에요!!!! 오후까지 힘내시고 오늘 같은 날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어때요??? 민락동에 위치한 카페 오브 다녀..

민락동 크로플 맛집 "크로플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발견한 크로플 맛집!! 시선 강탈 보라색 간판 도저히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너무 보라보라 해요 제일 튀어요 심지어 상호명, 캐릭터 너무 찰떡이에요 (역시 인테리어랑 마..

청량리 중식 맛집 "원조 홍릉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 지인분이 맛집이라고 소개해준 청량리역 숨은 맛집!! 원조 홍릉각에 다녀왔어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면서 갔는데 11시 50분쯤 가니 대기 없이 먹었어요 외관이 와~정말 오래된 맛집이..

아파도 병원에 못 가시는 분들 "서울형 유급 병가 지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입원과 연계된 외래진료는 무엇인가요? 입원 및 공단 일반 건강검진만은 지원하였으나, 퇴원 후에도 통원치료가 필요하여 외래진료를 통해 치료하신 또는 필요한 분들을 위해 21년 1월 시행됨. 입원연계 외래진료..

노티드만큼 맛있는 의정부 도너츠 맛집 "드리즐" [내부링크]

도넛이 당기는 주말 주변에 노티드 매장도 없고.. 디저트 검색하다 발견한 드리즐 도넛 가게!! 후기도 좋고 맛이 궁금해서 망설임 없이 출발했어요 가게 앞에 귀여운 곰이 반겨주네요 귀여워....ㅎㅎ 근데 표정이..

쌀국수가 땡기는 날 ifc몰 타이음식점 "콘타이" [내부링크]

언니랑 볼 일 보고 점심 먹을 겸 ifc몰 방문했어요! 몰에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쌀국수로 결정!! 쌀국수는 계절 상관없이 한 번씩 구미가 당길 때가 있어요ㅎㅎ 마치 고향의 맛 같이 생각나는..

지원금 놓친 경기도 청소년분들 "교육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학교 밖 청소년 교육 재난 지원금이란? 교육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정상적인 등교나 수업을 받지 못한 초, 중, 고 학생들을 위해 지방정부가 사용하지 못한 학교 무상급식 예산을 활용해 현금을 지원하..

드디어 먹어봤어요!그 유명한 메가커피 "몽쉘 케이크"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 유명한 메가 커피 "몽쉘 케이크"를 아시나요?? 아침부터 품절되는 제2의 허니 버터 칩 같은 디저트예요 운 좋게 배민으로 신청했다 생각했는데 10분 뒤에 재고 소진으로 취소되거나 아예 품절 떠서..

12월 3일 코로나 개편 된 거리두기(모임 허용 인원 변경) [내부링크]

다음 주부터(12월 6일 월요일) 4주간 사적 모임 허용 인원을 수도권 최대 6인, 비수도권은 8인까지 축소하고 앞으로 4주 동안 유지한다고 해요 소상공인 분들의 건의로 영업시간 제한은 없대요 백신 접종률이 높은..

나의 재무 상태를 무료로 확인 해준다고요? "서울 영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추워진 만큼 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서울시에서 "서울 영테크"라는 재무상태를 확인해주는 사업을 한다고 해요. 자 한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힘든시기에 도움이 되는 "상권회복 특별지원 상품권"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상권 회복 특별지원 상품권이 뭐죠? 서울시에서 종로, 명동, 동대문, 이태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심 4대 관광특구 전용 상품권 1000억 원과 25개 자치구 내 특별 피해 상권 전용 상품권 2500억 원 발행. 상품..

12월 볼 만한 전시회 "에릭 요한슨 사진전" 추천해요 [내부링크]

언니랑 너무 오랜만에 전시회 나들이 갔다 왔어요! 63 아트에서 진행하는 에릭 요한슨 사진전. 인터넷으로 예매 후 할인된 가격으로 다녀왔어요 혹시 보실 분들은 사전 예약 후 보러 가시는 게 좋아요 https://m.b..

사전예약 고금리!!!!!!당장 신청하세요!하나 합 적금 4.1% 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리 높은 적금 공유하려고 해요 하나은행 계좌 및 어플 있으신 분 주목해주세요 하나은행에서 사전예약으로 진행되고 12월 중으로 적금가입 문자 발송 된다고 하네요 11월18일 부터 진행되..

마감되기 전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받아가세요(서울시 중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업도 힘든 마음 아픈 시기에 미취업 청년층에게 취업장려금을 지급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주소지가 서울시 중구인 청년분들 장려금 챙겨가길 바래요 자격 요건 및 접수 마감  - 만 19~34세 중구..

나는 알뜰 요정 "알뜰 교통카드" 2탄 !!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1.11.26 - [나만 알고 있는 경제/돈을 모아봐요] - 탄소절감하고 돈도 모아봐요! "알뜰교통카드" 란? 탄소절감하고 돈도 모아봐요! "알뜰교통카드" 란?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주목!! 국토..

탄소절감하고 돈도 모아봐요! "알뜰교통카드" 란? [내부링크]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주목!! 국토교통부에서 시행하는 "알뜰교통카드" 들어보셨나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러 가거나 목적지 도착 까지의 거리를 환산하여 마일리지 적립이 된대요!( *대중교..

역세권 청년 임대주택, 신혼부부 2탄 서두르세요!!입주자 선정기준 [내부링크]

[나만 알고 있는 경제/우리 나라에 지금 무슨일이??] - 서두르세요!!역세권 청년주택 2차 입주 모집이 얼마 안 남았어요! 위에 링크는 역세권 청년에 대한 소개 였고, 이번에는 주택 공급 지역과 가장 중요한 입주..

서두르세요!!역세권 청년주택 2차 입주 모집이 얼마 안 남았어요! [내부링크]

역세권 청년임대가 뭐죠? 통학과 출퇴근이 편한 역세권에 공급하는 임대주택 입니다.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신혼부부에게 제공) 청년의 주거난과 주거비 부담 절감 까지 해주는 일석이조의 정책 주변 시..

모르면 손해!! 정보를 많이 알고 있어야 돈을 모을 수 있어요!(신한 안녕,반가워 적금 : 우대 충족 시 4%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을 모아볼 수 있는 적금 하나 가져왔어요 무려 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신한 은행 적금! (기본 금리 1 + 우대 금리3 = 4%) 타 은행은 카드사와 협업해서 금리가 높은 것들도 있지만 카..

신규 직원 채용하신 사장님들!!여기서 돈 더 받아가세요!(청년 추가 고용장려금) [내부링크]

20년 12월 말 이내에 만 15~34세 청년을 정규직으로 추가로 고용한 중소 및 중견기업에 인건비를 지원하며 일자리 창출을 장려하는 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사업이라고 해요. 제일 중요한 지원 내용은 -청년 추가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