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az의 등록된 링크

 fona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이날치 밴드 : 범 내려온다 가사 [내부링크]

이날치 밴드 : 범 내려온다 가사 한번 듣고 잊혀지지 않는 노래들이 있습니다. 최근에 화재가 되고 있는 조선의 힙합 이날치 밴드의 범 내려온다 를 듣고 나서부터 매일 한번씩을 찾아서 듣게 되는 노래 입니다...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실시간 중계방송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실시간 중계방송 KLPGA 여자골프 투어는 현재 무관중 경기로 순조롭게 진행중에 있습니다. 매주 우승자가 나오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관중이 없어서 그런..

오송 푸릴리 돈까스 무한리필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송에도 푸릴리 무한리필 돈까스가 생겼습니다. 튀김요리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있죠. 언제나 적당히 먹을려고 하지만 무한리필에서는 과식을 하게 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됩니다. 1인당 8,500원 이라는..

입춘대길 건양다경 한자 뜻 [내부링크]

입춘대길 건양다경 한자 뜻 새해가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봄에 접어드는 계절인 입춘이 되었습니다. 몇일 지나지 않으면 정월대보름이 되고 다시 한해 농사를 시작하는 농부들은 바쁜 계절을 맞이..

넥쏘 가격과 수소차 충전소 위치 찾기 [내부링크]

넥쏘 가격과 수소차 충전소 위치 찾기 몇일전 고속도로를 주행중에 옆차선으로 넥쏘 수소차량이 휙 추월하며 지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헐~ 수소차가 고속도로를 다니네 하며 신기해 했습니다. 번호판도 파란색..

쉐보레 12월 구매혜택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쉐보레 12월 구매혜택 알아 보겠습니다. 세보레는 우리나라에서 국산 자동차라고 보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수입자동차라고 하기엔 부족한 애매한 위치에 있는 브랜드 입니다. 예전에 대우자동차 시절에는 확실한..

류현진의 FA계약과 연봉정보 & 성적 [내부링크]

류현진의 FA계약과 연봉정보 & 성적 류현진은 한국에서 2012시즌까지 한화에서 몸과 마인드 컨트롤 수련을 마무리하고 MLB진출을 위해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LA다저스와 계약했습니다. 2013시즌 부터 시작과 MLB..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의석수 변화와 대안정당 찾기.. [내부링크]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의석수 변화와 대안정당 찾기.. 우리나라 정당의 역사는 정말 짧다. 새로 생겼다가 없어지기를 반복하거나 간판을 바꿔 달면서 새롭게 보이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는 더불어민주당과..

미국 달러종류 - 지폐와 동전의 인물들 [내부링크]

미국 달러종류 - 지폐와 동전의 인물들 해외여행을 준비할때 가장 먼저하는 것이 환전 입니다. 특히 달러 환전을 가장 많이하게 되는데 우리나라 지폐에 그려져 있는 인물들은 익숙하게 잘 아는 분들이지만, 달러..

BMW 6GT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BMW 6GT 가격표 알아보기 누구나 마음속에 자신만의 드림카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드림카를 뽑을 때의 기준은 다양하겠지만 나의 기준은 활용도가 높은 차량인 듯 합니다. 5GT시절부터 꼭 가지고 싶었는데 그..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겠습니다. 공항에 마중을 가거나 배웅을 갈때 해외 여행을 떠나지 않더라도 공항을 간다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기분입니다. 실제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직접 자가용을 가지고..

2020년 군인월급은 얼마? 병장월급 ~ 이병월급 [내부링크]

2020년 군인월급은 얼마? 병장월급 ~ 이병월급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군대를 다녀와야 합니다. 자신이 몇년도에 군대를 다녀왔는지 모두 기억할 것입니다. 최근에 병사의 월급이..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알아보기 일자리 안정자금이란? 최근 몇년동안 급격하게 인상된 최저임금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

청주돈까스 맛집 : 푸릴리 서원점 다시 오픈했네요. [내부링크]

청주돈까스 맛집 : 푸릴리 서원점 다시 오픈했네요. 가끔 점심이나 저녁을 간단하면서도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방문하게 되던 곳인데, 화재 사고로 인해 한달 넘게 문을 닫았었는데 다시 재단장을 하고 오픈했네..

카니발 9인승 vs 7인승 vs 11인승 비교하기 [내부링크]

카니발을 구입하려고 생각할때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이 몇인승으로 선택할 것인가 입니다. 7인승을 선택하는 경우는 운전선과 2열 좌석까지 넉넉하게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출퇴근용이나 넉넉한 트렁크..

북한인구 vs 남한인구 그래프 변화 [내부링크]

북한인구 vs 남한인구 그래프 변화 서울에서 부산까지 운전을 하면서 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게 됩니다. 그중에 나라가 참 작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라의 끝에서 끝까지 자동차로..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발급 간단하고 빠르게 하기 [내부링크]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발급 간단하고 빠르게 하기 아파트를 대출 받아서 구입하려고 할때 꼭 첨부해야 되는 서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그중에 소득금액 증명원은 개인사업자인 경우 종합소득세 신고자 이거나,..

정당별 국회의원 의석수 총 296석인 이유 [내부링크]

정당별 국회의원 의석수 총 296석인 이유 대한민국 국회의원의 총 의석수는 300석 입니다. 과반수가 되려면 151석을 확보해야 하는데 현재 우리나라 정당중에는 과반수를 차지한 정당은 없습니다. 과거에도 과반..

만나이 계산기로 새해 내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만나이 계산기로 새해 내나이 알아보기 매년 해가 바뀔때마다 내가 몇살이지? 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특히 29살에서 30살을 넘어가거나 39살에서 40대로 넘어가는 경우처럼 나이 앞자리가 바뀔대는 최대한 앞..

맨유 역대순위와 맨유감독 변경 [내부링크]

맨유 역대순위와 맨유감독 변경 축구경기에서 감독은 필드에서 직접 뛰지 않아도 경기를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인듯 합니다. 가장 극명한 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알렉스퍼거슨 감독일 것입니다. 우승경쟁을..

192.168.1.1 netis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내부링크]

192.168.1.1 netis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가정에서나 회사에서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꼭 공유기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CCTV 등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공유기 보안에 더욱..

역대 월드시리즈 우승팀 AL vs NL [내부링크]

역대 월드시리즈 우승팀 AL vs NL 1994년 메이저리그는 파업을 하면서 정규시즌이 조기 종료 되었고, 그해에는 월드시리즈도 열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1995년부터 역대 월드시리즈 우승팀을 알아보았습니다. ML..

프로야구 역대 홈런 순위 [내부링크]

프로야구 역대 홈런 순위 2019 정규시즌 순위표 야구 경기의 꽃이라고 생각하는 홈런. 한방으로 경기의 흐름을 바꿀수도 있고 시원하게 담장을 넘겨버리는 스윙을 보면 스트레스 해소도 됩니다. 그래서 역대 프로..

24절기표 순서와 뜻 한문까지 정리 [내부링크]

24절기표 순서와 뜻 한문까지 정리 일상상활에서 계절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달력으로 확인하면서 체크하는데 이때 24절기는 우리나라의 4계절을 가장 잘 표현한 지혜중 하나 입니다. 그런데 24절기가 음력이 아..

그랜저 ig 페이스 리프트 사진들 디테일 버전 [내부링크]

그랜저 ig 페이스 리프트 사진들 국민차 그랜져가 페이스 리프트하여 출시 되었습니다. 좋다 나쁘다 말들이 많지만, 국민차인 만큼 판매량은 보장되어 있죠. 그래서 조금만 있으면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수 있을..

EPB 경고등이란 무슨 의미일까 [내부링크]

EPB 경고등 무슨 의미일까 자동차에서 어떤 경고등이라도 뜨게 되면 가슴이 덜컥 합니다. 먼저 무슨 고장일까 하는 걱정이 들고 또 수리비 들어가게 생겼네 하는 생각을 하게 되죠. 아직 보증수리 기간이 남아 있..

프로 바둑기사 역대 순위 이창호 vs 조훈현 vs 이세돌 [내부링크]

프로 바둑기사 역대 순위 우리나라 프로 바둑기사의 역대 순위를 알아 보겠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압도적인 기사는 이창호9단 입니다. 그리고 그의 스승인 조훈현 9단과의 타이틀수 우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세 알투베 연봉과 키 , 역대성적 José Altuve [내부링크]

호세 알투베 연봉과 키 , 역대성적 José Altuve 양키스와 휴스턴 간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결정전의 주인공은 호수 알투베가 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가장작은 선수인 호세 알투베가 끝내기 홈런으로 휴스턴..

워싱턴 내셔널스 성적과 연봉 비교 Washington Nationals [내부링크]

워싱턴 내셔널스 성적과 연봉 비교 야구 한해 농사를 마무리 짓는 플레이오프가 진행중입니다. 첫경기로 워싱턴과 밀워키가 와일드카드 결정전 단판승부를 했는데요. 결과는 워싱턴이 승리하여 LA다저스와 내셔널..

MLB 2019 포스트시즌 대진표 입니다 [내부링크]

MLB 2019 포스트시즌 대진표 MLB 정규시즌은 각팀당 162경기를 치루는 대장정입니다. 리그에 AL 15팀. NL 15팀 총30개팀이 치열한 경쟁을 한 후에 가을야구인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는 팀은 와일드 카드 포함 5개..

뉴욕 양키스 팀연봉 순위 [내부링크]

뉴욕 양키스 팀연봉 순위 2019시즌 이번시즌 우승팀을 예측해 보려면 정규시즌 성적을 먼저 봐야겠지만, 과연 각 팀의 연봉은 얼마나 되나 궁금해졌습니다. 돌아온 악의제국 양키스는 올해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LA다저스 연봉 순위 2019시즌 [내부링크]

LA다저스 연봉 순위 2019시즌 2019 시즌 정규게임이 마무리되고 있다. LA다저스는  올해도 지구우승을 하며 7년연속 우승이라서 당연한듯 보이기가지 하다. 이제는 지구우승, 디비전우승, 리그우승으로는 만족할..

인구절벽 부동산폭락은 올까? [내부링크]

인구절벽 부동산폭락은 올까? 커뮤니티 사이트에 돌아다니는 사진들입니다. 나이가 40대 이후인 분들은 국민학교시절 빼곡히차 있던 콩나물 교실을 기억할실 것입니다. 인구절벽을 가장크게 느낄수 있는곳은 현재..

영화 고지전 줄거리와 리뷰 몇가지 [내부링크]

영화 고지전 줄거리와 리뷰 몇가지 영화 고지전의 배경은 아직 끝나지 않고 휴전중인 전쟁. 한국전쟁 6.25입니다. 출연배우와 각 배우가 맞은 역할 / 2011.07.20 개봉 / 15세 관람가 신하균 - 강은표 역 고  수..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가사와 악보 [내부링크]

크라잉넛 : 밤이 깊었네 가사와 악보 계절이 가을로 바뀌고 나니 센티멘탈하면서 밝은 노래를 듣게 됩니다. 오랜만에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를 들었는데 예전에 느꼈던 감정과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노래네..

동남아 여행 : 추천 5개국 정리 [내부링크]

동남아 여행 : 추천 5개국 정리 다음 연말 연시 휴가는 어디로 갈까? 연차와 주말을 붙여서 훌쩍 떠날 수 있는 곳은 어디가 좋을까? 해외 여행을 가고 싶지만, 유럽은 시간도 돈도 많이 걸리고 .... 이런 분들에..

제3한강교 가사&악보 [내부링크]

우연히 혜은이님의 제3한강교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 머리속에 계속 맴도는 군요. 그러다가 문득 여기서 궁금증 한가지? 제3한강교는 어디일까? → 제3한강교는 1969년 12월에 개통한 경부고속도로와 연결되는 ..

완득이 줄거리와 후기 [내부링크]

완득이 줄거리와 후기 오랜만에 영화 완득이를 다시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10점 만점의 영화이고, 영화 배경이 나에게 익숙한 곳들이라서 더 특별한 영화 입니다. 완득이는 2011년에 개봉한 영화로 벌서..

플래시 게임 - 같은짝 찾기 마작게임 : 치매예방 게임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 - 같은짝 찾기 플레시 게임을 소개 합니다. 오래전 윈도우 초창기에 마작이라는 비슷한 게임이 있었는데 같은 모양을 찾으면 선이 연결되면서 패를 지워나가는 게임 입니다. 많이들 해보셨을 꺼에요...

바둑게임 무료 플래시 [내부링크]

바둑게임 무료 플래시 플래시로 즐기는 인터넷 바둑게임 입니다. 바둑판 크기를 선택할 수도 있고 회원가입 같은 복잡한 절차가 없기 때문에 심심풀이로 해보시면 재미 있습니다. 제가 게임을 해본결과 플래시모드..

식혜의 유래와 이야기 [내부링크]

밥을 엿기름으로 삭혀서 감미가 나도록 만든 음료이다. 식혜를 언제부터 만들기 시작하였는지 알 수 없지만 삼구시대까지로 올라간다고 추정한다.고려시대 문헌인 『동국이상국집』에 보이는 ‘행당맥락(杏餳麥酪)..

도토리묵 이야기 [내부링크]

도토리묵은 도토리녹말을 물에 풀어 끓인 다음 굳힌 음식이다. 우리 민족은 석기시대부터 도토리를 식용하여 왔다. 그것은 이 시대의 유적지인 서울 강동구 암사동,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 황해도 봉산군 지탑리..

더뉴 레이 The New RAY 기아 신차가격표 [내부링크]

더뉴 레이 The New RAY 기아 신차가격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차종인 레이.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때 이용하기에 이만한 차량이 없는 듯 합니다. 승하차 너무 편하고 차량 탑승해보면 실내공간 넉넉해서 개방..

곱창전골 유래 [내부링크]

여러 가지 재료를 전골냄비에 색을 맞추어 담고 간을 한 육수를 부어서 끓여 만든 음식이다. 전골이란 자법(煮法 : 삶아 익히는 것) 냄비요리로 찌개와 비슷하다. 찌개는 주로 주된 주재료 한 가지를 가지고 만들..

잡채, 탕평채의 유래 [내부링크]

잡채 이야기 채소·버섯·고기 등을 볶아서 삶은 당면과 함께 무친 음식. 숙채의 하나이다. 우리나라 최고(最古)의 조리서인 『음식디미방』에 수록된 잡채는 오이·무·표고버섯·석이버섯·송이버섯·숙주나물..

더뉴 아반떼 트림별 가격표 입니다 AVANTE [내부링크]

아반떼 트림별 가격표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차종은 준중형으로 분류되는 차량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아반떼급이라고 불리죠. 사회초년생이나 젊은층의 첫차로 많이 선택됩니다. 한달에 5,000대 이상 팔리고 있어서..

기아 셀토스 가격표와 옵션들 정리 [내부링크]

기아 셀토스 가격표와 옵션들 정리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차량인 셀토스. 전시 매장에서 차량을 시승해 보고 확끌리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차를 사면 좀 작은 차로 바꾸고 싶었는데 나에게 잘 맞을것 같았습니다...

테트리스 고전 오락실 게임 해보기 [내부링크]

테트리스 고전 오락실 게임 해보기 예전 오락실에서 한번이상은 꼭 해봤을 게임이 테트리스 입니다. 이 게임은 모르는 사람이 없고 기네스북에 가장 널리 알려진 게임으로 등재될 정도 입니다. 가장 유명한 버전..

영화 해바라기 명장면 명대사 [내부링크]

김래원의 인생작인 해바라기에서 제가 뽑은 명장면 명대사 입니다. 여성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남자들 중에는 해바라기를 인생영화로 꼽는 분들도 꽤 있죠. 그리고 해바라기는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 입니다...

중국여배우 주동우 필모그래피 (周冬雨) Zhou Dong yu [내부링크]

영화 : 안녕 나의소울메이트(칠월과안생)을 보고 눈의 확 들어온 배우 주동우 / Zhou Dong yu 周冬雨 이름이 동우 : 겨울비다. 1월에 출생했기 때문에 이름을 겨울비로 지었나 보다. 이름참 좋다. 중국 허베이성..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운동선수들 [내부링크]

운동하는 사람은 남자나 여자 모두 아름답다. 그중에 특별히 더 아름다운 운동선수들이 있다. 그중에도 개인적으로 특별히 더더 예쁜 운동선수들만 모아 봤습니다. 한주희   당구 , 한국, 160cm , 1984년생 부모..

베트남 인구수 변화 1950년~현재까지 [내부링크]

베트남 총 인구는 2018년 현재 9천5백만명이 넘었다. 그리고 세계 14위의 인구대국이다. 먼저 베트남 연령대별 인구 비율 그레프를 보자. 1950년~2017년 까지 베트남 인구변화 10년단위 1970년 이후부터 인구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