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8483의 등록된 링크

 food84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롯데리아 - 팥빙수 (대전, 서구, 월평동) [내부링크]

팥빙수&양념감자&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유명한 롯데리아다. 여기서 햄버거 사먹는 흑우없제? 올해 나온 팥빙수는 딱 필요한 재료만 들어가서 가격도 3,500원으로 저렴하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딸기시럽 팥..

7번가 피자 - 골드포테이토 피자 (대전, 서구, 만년동) [내부링크]

50프로 할인해서 먹은 골드포테이토 피자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도저도 아닌 맛이다. 온갖 소스 때려부어 만든 피자빵맛이다. 이곳 피자는 겉으로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내가 아는 피..

써브웨이 - 로티세리 바비큐 오리지널 (대전, 서구, 월평동) [내부링크]

간단하게, 사무실에서 한끼를 때우려고 서브웨이에서 로티레이 콤보를 포장해왔다. 가격은 5600원인가 그렇다. 빵: 파마산 오레가노 치즈: 파마산치즈 야채: 전부 토핑 소스: 마요네즈&머스타드 음료: 콜라는 살..

맥도날드 - 벨릭세트 (대전, 유성구, 도룡동) [내부링크]

요새 프리즌브레이크를 정주행 중이다. 벨릭세트는 여기서 나오는 벨릭이라는 간수장이 맥도날드 치즈버거+감자튀김을 먹는데 이 감자튀김을 밀크쉐이크에 찍어서 줠라 맛잇게 쳐먹어서 나온 말이다. 아마 프리즌..

GS25 - 고진많 (고기 진짜 많구나!) [내부링크]

간단하게, 사무실에서 점심을 떼우려고 구매한 GS25 도시락이다. 예전에는 도시락 구매하러 가면 혜자느님께서 얼굴로 맞이해주셨는데 요새 GS25 도시락에 마더 혜레사님의 모습을 보시기가 참으로 어렵다. 내가..

피자스쿨 - 포테이토 피자, 페퍼로니 피자 (대전, 서구, 만년동) [내부링크]

주말이면 전 항상 피자로이드를 꽂습니다. 피자는 매우 좋은 글루코겐 공급원이지 말입니다. 쿰척쿰척 원래, 고구마+포테이토 조합을 제일 좋아 헀는데 이날은 페퍼로니+포테이토 조합으로 시켰습니다. 페퍼로니..

피자헛 - 치즈킹(대전, 서구, 갈마동) [내부링크]

꿀팁을 하나 풀겠다. 토요일 혹은 일요일 낮 12시에 네이버에 피자헛 네이버페이 광고가 뜰 때가 있다. 이때 시켜먹으면 배달&포장 주문 기존할인에다가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피자가 땡기는 날에는..

맘스터치 - 싸이버거 (대전, 서구, 월평동) [내부링크]

월평동에 맘스터치와 버거킹이 생긴 이후로 롯XX아는 거른지 오래다. 참고로 롯XX아는 여름전용 빙수맛집이다. 아무튼, 햄버거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미만잡이다. 더불어 맘스터치 특유의 얇은 반죽을 입힌 감자튀..

봉구스 밥버거 - 햄치즈 밥버거 (대전, 서구, 월평동) [내부링크]

2년 전에 자주 애용하던 봉구스 밥버거 집에 다녀왔습니다. 2년 전에는 단골이라 사장님이 서비스로 여러 가지 챙겨 주시곤 했는데, 2년 만에 와서 그런지 못 알아보셔서 약간 섭섭(?)했지만, 근처에 독서실이랑..

피자스쿨 - 고구마 피자, 까르보나라 피자 (대전, 서구, 만년동) [내부링크]

만년동에 위치한 피자스쿨입니다. 10년도 전에 오픈했던 걸로 하는데 지금은 사장님이 바뀌었습니다. 그때 사장님이나 지금 사장님이나 친절하십니다. 요새 물가가 올라서 예전에 비하면 피자가격도 많이 올랐지..

올래국수 - 고기국수, 비빔국수 (대전, 유성구, 상대동) [내부링크]

TV를 통해 올래국수에 대해서 다들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제대로 된 올래국수를 먹으려면 제주도에 가야 하는데 대전에서도 제주도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올래국수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대전 유성..

초원&상아아파트 목요일 장터 - 떡볶이, 튀김 (대전, 서구, 만년동) [내부링크]

만년동 목요일 장에서 파는 떡볶이다. 참고로 장날에 분식집이 두곳 장사를 하는데, 떡대있는 형이랑 누나랑 같이 운영하는 곳은 떡볶이가 맛있다. 그런데 튀김은 좀 비싸다 여기는 튀김이 6개에 3000원.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