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iesog의 등록된 링크

 foodies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1건입니다.

[청와대 청원에 올라온 글] 화이자, 모더나 부스터샷 사망? [내부링크]

 사건의 진위여부는 처음부터 확인해봐야 아는 사실이지만 코로나 백신, 모더나, 화이자 등통증 유발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더불어 다양한 사례들이 청와대 청원까지 올라오고 있으며 공포감을..

[컴퓨터 부팅 안됨] 29,800원 으로 전원 꺼짐 해결 방법 그리고 ddr3 8g ddr4 차이와 선택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 중 전원 꺼짐 현상이 발생하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정말 당황스럽고 화도 나요 문제의 원은이 다양하겠지만 저와 같은 문제를 겪으시고 컴퓨터를 다독이고 싶은 마음이 일렁이신..

[33가지 화장실꿈]푸세식, 재래식화장실꿈해몽은 어떻게 해석할까? [내부링크]

꿈속의 이야기들은 신비로움의 연속이죠 하늘을 날기도 땅속으로 들어가 탐험하기도 합니다 가상의 세계의 이야기가 꿈속에 펼쳐지기도 하지만 현실 속 누군가 집안에 들어와 화장실에서 용변을 보고 사라지기도..

[여행정보] 서울 근교 여행 인천 무의도, 무의도가는방법 [내부링크]

서울이나 경기도 거주하시는 분들은 종종 가까운 여행지를 많이 찾아요 연휴가 길다면 제주도 처럼 먼 여행지를 떠나기도 하지만 짧은 휴일 기분전환으로 가까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거리도 적당하고 평소 늘 보..

[선우은숙프로필] 사진, 성우은숙상처준여자, 집, 에르메스, 괴롭힌 여배우 [내부링크]

선우은숙프로필 출생, 나이 서울특별시1959년 12월 24일 (61) 데뷔 1978년 KBS 특채탤런트 본관 태원 선우씨 자녀 장남 이상원, 차남 이상민 학력 서울예술대학교(방송연예과 / 학사) 배우자 이영하(1981-2007 이..

이 꿈을 꾸고 연인을 만났다고? 도둑이집에들어온꿈, 도둑 꿈 해몽 [내부링크]

현실에선 도둑이 집에들어오는 꿈 만큼 끔찍한 꿈은 없을겁니다 어릴적에 혼자 자취하던 원룸방의 화장실에 환풍구가 열려있어서 깜짝놀라서 급히 뛰어나갔고 주변에서 들리는 발소리만 들어도 누군가 cctv를 지..

한고은 충격 결혼 전 마음 고백, 남편 신영수 놀라게 / 더먹고가 한고은 시아버지 [내부링크]

이번 더먹고가15화 보셨나요? 15화에서 한고은씨는 강호동 황제성 그리고 그녀의 남편 신영수씨와 설날 맞이 덕담을 주고받으며 한고은의 충격고백을 통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더불어 시아버지의 투병이야기..

[신발 꿈해몽 총정리] 이 꿈은 욕정을 의미한다고? [내부링크]

한국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표현 '고무신을 거꾸로 신다' '군화를 거꾸로 신다' 옛부터 신발은 의미가 담긴 의미로 표현되기도 했는데 고무신은 여성을 군화는 남성을 표현하기도 했죠 신발꿈은 무언가..

[영화소울 스포 有 / 無 리뷰] 관람 전과 후 달라진 삶의 의미 / 명대사, 쿠키, 테리, 어린이만화영화 [내부링크]

영화소울 한 줄평 '첫 시작부터 영화 종반까지 가슴으로부터 피아나던 아지랑이가 목젖까지 쉼 없이 차오르던 영화' 평소 영화 평점들을 보면 평점이 짠 다음과 달리 평점이 후한 네이버는 후해요 과거 영화 관..

최우식 삐약?!?[최우식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국적, 군대, 점퍼, 자켓, 패딩조끼 [내부링크]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형제로는 형이 한 명 있다. 그가 초등학생이던 12세 때 가족들이 캐나다로 이민을 가게 되면서, 학창 시절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보냈다. 현지 고등학교인..

런온 바닷가 촬영지, 포항 부터 제주도 촬영지까지, 런온14회 촬영지, 런온 9회 촬영장소 [내부링크]

런온 9회 바닷가촬영지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런온 드라마 속에선 아픈 몸을 회복한 오미주(신세경)와 그녀의 부탁으로 한달음에 달려온 기선겸(임시완)이 촬영장에서 각자 열일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햇..

삼덕항욕지도배시간표 2개 업체 비교 & 욕지도 여행정보 [내부링크]

삼덕항용지도배시간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욕지도배간표 정보는 비교해보시기 편하게 2개 업체 정보를 준비해봤어요! 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에 위치한 섬으로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욕지면의 중심이 되는 섬이자..

[꿈속에 예수님이?]57가지 옷꿈, 옷꿈해몽, 옷꿈풀이 [내부링크]

옷꿈 그리고 옷과 관련된 꿈에 관한 정보 준비했어요 옷꿈해몽은 옷을 누군가에게 주거나 받기도 하고 옷의 종류에 따라 다른 해석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옷꿈의 중요한 부분은 옷의 차림새나 누가 옷을 주었는..

[링티가 뭐야?] 그것과 비슷한 맛 링티의 성분, 효능, 링티효과, 먹는법(복용법), 링티 부작용,링티 가격 등 [내부링크]

링티가 뭐야? 최근 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링티 운동, 등산, 일하며, 그리고 피로할 때도 마시면 링티효과가 있다는 링티 효능 부터 링티 부작용 그리고 먹는법까지 다뤄볼게요 링티가 뭐야? 라는..

조성아화장품 : 물분크림 시즌6, 물분톤업크림, 클렌징, 세럼스틱 리뷰들 [내부링크]

조성아화장품 소식 들으셨나요? 매 시즌별 인기를 누렸던 조성아 물분 크림이! 조성아 물분크림시즌6가 나왔어요 평소 외출시 바를 크림 때문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제품이예요 ∨ 땀과 피지 분비..

[포항가볼만한곳베스트10] 드라마 런온 촬영지 등 포항에 다양항 장소 이야기 [내부링크]

소녀시대 수영의 질투폭발! 광희의 환호 연발! 수영의 질투폭발 치고고는 둘커플 모두 기류가 심상치 않네요 연기 맞나요? 분위기 뭐죠? 봄도 아닌데 설렘주의보라니 설렘으로 심장 위독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

[안성떡집] 22년 한결같은 서민갑부 오복희떡집 시루떡,영양떡이 냉동떡이라고? (위치, 주소, 안성, 방앗간, 오복시루) [내부링크]

좋은곳에서 나고 나란 음식은 맛이 좋습니다 그러나 요즘 시대엔 여러 식품 첨가물과 화학물질을 넣어서 만드는데 그러다보면 입에는 달지 모르나 어느새 몸이 불편해지고 병원을 찾는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사실..

[40kg 감량] 이용식 딸 이수민 과 김학래 아들 김동영과의 분혼빛 기류 [내부링크]

91년생으로 올해 30살의 이수민, 1호가 될 수 없어의 화재의 주인공 누군지 아시나요? 이번 출연으로 큰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 장도연의 농담 어린 분노를 사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도..

세탁기 그리고 통돌이 드럼세탁기 얼었을때 대처법, 동파방지법 [내부링크]

누군가는 예상했겠지만 이렇게 급격하게 추워질지 누가 예상 했을까요? 예상치도 못한 한파가 밀려왔습니다 눈사람은 귀엽지만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가 밀려왔던 것 밀린 빨래를 보자니 작년에도 세탁기 얼었을때..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쌍산재 한옥마을 체험 및 숙박비 / 윤식당보다 더 힘든 이서진과 박서준 [내부링크]

시작부터 투덜투덜할 말 많은 이서진 그래서 일은 제일 꼼꼼하게 하는 그가 너무 힘들다고 연신 이야기하고 이어 이서준이 윤 식당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이야기를 이었어요 올 겨울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 윤..

[충남천안낚시터추천] 도시어부시즌2 송어 낚시터 장소, 김하영이 낚은 황금송어 [내부링크]

이번에 도시어부 시즌2에 출연한 김하영 덕분에 충남 한 낚시터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곳은 충남에 위차한 송어 낚시터인데 이곳을 찾았던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댓글 반응도 굉장히 뜨겁네요 대..

[임영웅 소식] 역술가가 이야기하는 임영웅의 여자친구, 여친, 학력, 고향, 혈액형, 집공개 [내부링크]

프로필 출생 : 1991년 6월 16일 고향 : 경기도 포천 신체 : 182cm, 67kg 혈액형 : A형 학력 :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북대학교(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임영웅의 출생지는 경기도 포천 그리..

현아를 화나게 했던 이던의 기면증, 기면증 자가진단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현아는 이던에 관해 화가났었다며 말을 이었었는데 제가 들어도 그 마음이 충분히 이해가 갔어요 그러나 현아도 그 원인을 알고 나서는 미안한 감정이 생겼다고 합니다 현아가 이던에게 화가..

산다라박을 웃게 만든 화재의 훈련법 스마이즈(smize)? [내부링크]

산다라박은 왜 귀여운 표정을 지었을까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코로나 상황에 아주 적합한 문제를 제출했어요 저는 틀렸지만 여러분은 맞춰보세요!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새로운 서비스 교육..

임영웅의 눈물, 미스트롯2 이재은 노래 친정 어머님, 이혼, 다이어트, 나이 [내부링크]

미스트롯2의 게스트 임영웅이 참가자의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글썽였다 무슨일이 있었을까? 작년 12/3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배우자 가수 이재은이 출연해 '친정 어머님'을 열창, 10개의 하트로 예..

트로트의 민족 탑4 결승! 김소연 학교, 나이, 인스타, 시청률 [내부링크]

2021년 1월 1일(금) 오후 8시 45분 방송했던 ‘트로트의 민족-카운트다운’ 보셨나요? 요즘 정말 실력이 출중한 스타들이 대거 탄생하네요 트로트의 민족 탑4 결승진출 확정지은 스타들은 안성준-김소연-김재롱-..

2021년 신축년역술인에게 물은 국운, 삼재띠, 띠별운세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한자는 신축(辛丑,은 60간지 중 38번째로 '신'은 백을 뜻하여 '하얀 소의 해' 입니다 근하신년, 신축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지금까지도 코로나로 힘든 시기지만 올해는 우리 모두 이겨낼 수 있을거라..

[ 초유프로틴, 단백질 효능] 운동과 함께 섭취 시 노화 시계를 늦출 수 있다고? [내부링크]

아이가 태어나고 초기 수유가 정말 중요하단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죠 그러한 연유는 바로 초유가 아이의 영양분 공급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 대체 무엇이 좋은지 구체적으론 잘 몰랐어요 여기에 한 실험..

2021년 연말연시 새해, 신년 인사말 [내부링크]

2020년 우환에서 시작한 코로나를 시작으로 다사다난한 한해가 끝나고 곧 21년이 시작하겠네요 코로나 여파와 시급 8,720 상승으로 여러므로 힘들 자영업자분들도 응원하며 21년은 모두 무탈하게 잘되셨으면 좋겠..

30대 4명중 1명 앓고 있는 고혈압, 이것 먹으면 효과 있다? [내부링크]

이미 혈앞 상승의 원인에는 식생활부터 체질상까지 다양한 이유가 있어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고혈압 환자수는 2015년 568만명에서 지난해 651만명으로 꾸준히 증가(약 14.6%)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총 정리 무료 꿈 해몽] 지렁이 꿈 해몽, 지네 꿈 해몽 [내부링크]

꿈속에 일어나는 일들은 어떤 일들일까요? 프로이트는 욕망의 산물이라고 했지만 이 설명으론 우리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만 봐도 충분한 설명은 아닌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떠올려도 태몽이 욕망의 산물이라 해석..

멸치육수맛 뼈 골절에 좋은 음식은? 뼈에 좋은 식품, 정소영 나이는? [내부링크]

뼈 골절에 좋은 음식부터 골절에 관한 정보에 관해 이야기 나눌게요 꼼꼼하게 저널에 실린 내용 활용해서 적었어요 뼈건강은 어머니 아버지 혹은 나 스스로를 위한 우리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될 평생 정보이기에 한..

도끼눈 어머님 / 야속한 배민 커넥트AI (현금 결제, 카드결제, 수입, 정산일, 쿠팡이츠 정산일, 팁, 추천코드, 파트너 쿠폰) [내부링크]

"앗! 배민커넥트 배차 잡혔다!!" 설레는 맘으로 도보로 달리기 시작한 첫 배달을 시작으로 어느덧 1달이 지났습니다 용돈 벌이용으로 시작했던 운동이 이제는 운동까지 되니 그러면 안되지만 코로나에게 고맙다는..

[건강정보 : 인동초(금은화金銀花)효능 ]겨울에도 잎이 시들지 않는 꽃은? 정답을 맞춘 요들할아버지 [내부링크]

금은화, 인동초 효능에 관한 정보에 앞서 여러분 혹시 이번에 유퀴즈 86화 보셨나요? 이번 유퀴즈에 출연한 요들 할아버지(?) 출연 이후의 반응, 정말 뜨거웠습니다 누리꾼들이 환경미화원에게 감사했던 이유가..

[엄지의제왕] 암세포를 굶기는 식사법 그리고 후코이단 [내부링크]

엄지의 제왕에서 소유진님이 이야기했던 내용 37년째 한국인 사망 원인 1위! 무엇인지 아시나요? 제가 고민할 틈도 없이 단 10초만에 답이 나왔는데 현명한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죠? 바로 '암' 입니다 암세포...

[미스트롯2] 올하트의 주인공 마음씨 고운, 강력한 우승후보 전유진(프로필, 나이, 팬카페) [내부링크]

유튜브 조회수 1,200만뷰의 주인공 첫 음절만으로 '포항아가씨' 작곡가 박현우씨의 눈을 지그시... 감긴 주인공 누구일까요? 주인공은 미스트롯2 전유진 편애중계에서 트로트 신동 대전편에 소개된 그녀 전유진,..

15년간 김원희가 받았을 질문 "아이가없는이유" / 30년간 함께해온 남편에게 이것도 줄 수 있다 [내부링크]

아직도 39살처럼 보이는 그녀 김원희 나이는 놀랍게도 1972년 6월생입니다 출생은 서울 마포구로 신체는 168cm, 51kg A형 종교는 알려진 바로는 개신교, 그리고 그녀의 가족은 15년째 열애 후 결혼한 남편 손혁찬..

[스티브유의 분노] 유승준 방지법, 인스타, 유튜브, 김형석, 입국금지 [내부링크]

3일 만에 유승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60만, 스티브유씨가 올린 이 영상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스티브유씨는 국내에서는 아니지만 유승준의 인스타(yooseungjun_official) 과 유승준 유튜브(yoou seung jun..

[트로트의민족] 우승 후보 S대 출신 장명서 추가열님에게 콜라보를 요청한 이유는? 정가 뜻 [내부링크]

이번 트로트의민족 보셨나요?? 바로 화재의 주인공 정가은의 공연을 보고 너무나 인상깊었는데, 정가의 매력을 일반 대중에게 다시한번 선보이며 김혜진을 제쳤습니다, 이번 준결승에선 1차미션인 '콜라보레이션'..

[폐섬유증은 완치할 수 있나요?] 응삼이 향년 73세 박윤배씨 사망, 전원일기 응삼이 부인(폐섬유화치료) [내부링크]

2020년 12월 18일 전원일기 응삼이로 잘 알려진 박윤배씨가 폐섬유증으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윤배 나이 : 1947년 9월19일,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사망 : 2020년 12월 18일(향년 73세) 원..

꿈속에서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자동차 꿈해몽 2탄] [내부링크]

앞서 설명드린 1탄에 이어 오늘은 다동차 꿈해몽 2탄이예요 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타고가는 장소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됩니다 자동차 꿈해몽은 자동차 자체의 해석도다는 특정..

50만원으로 살 수 있는 5가지? [서민갑부 반품마트], 그외 리퍼 제품 파는곳 [내부링크]

5가지 제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놀랍게도 루컴스 16L냉장고 2대가격인 50만원입니다. 이미 서민갑부 반품마트편으로 소개된 가전제품의 가격입니다 오너인 이현신씨의 말을 빌리면 연매출 10억! 물론 마진율등..

키스 꿈 해몽 2탄, 연예인 꿈 해몽 [내부링크]

꿈해몽은 정말 다양합니다. 프로이트의 말대로 사람의 무의식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태몽처럼 어떨 땐 예지몽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꿈을 꾸는 자신의 입장에서도 평소와는 다르게 똥꿈을 꾼다면 일확천금의 기회..

최대 200만원 점포 철거비 지원, 재도전 장려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여러가지 정보에 관해 그리고 여러가지 시선으로 나누는 色가 입니다 요즘들어 마음아픈 문구중에 하나는 무엇인가요? 저는.. 이겁니다 오랜만에 찾은 홍..

[태몽 그리고 사업과 관련] 홍수 꿈해몽, 쓰나미 꿈해몽, 해일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속에서 무언가 큰것이 덮친다면 두렵기도 해요 그러나 이상하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죠 해일이라고도 하지만 쓰나미 꿈해몽이라고도 많이 표현하는데 이와 관련된 꿈해몽..

자동차 꿈해몽, 꽁치가 여기서 왜 나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속 이야기는 어떨 땐 감정을 나타냅니다. 자동차를 타고 달려도 불안한 느낌이 있는 반면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날기도하는 특별한 꿈을 꾸기도 해요 정말 신기하죠 전번에 연금복권 1, 2등 당첨된..

작은 위안, 교통사고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 아무리 꿈속에서 일어난 일이지만 나를 포함한 혹은 내 가족이, 혹은 지인이 이런 사고를 당하거나 목격하는것을 보게될 경우 마음이 정말 아픕니다 불안한 맘에 사도..

[합격꿈] 자동차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차 꿈해몽은 자동차타는꿈 부터 자동차타이어펑크나는꿈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하나씩 확인해보세요! 밀 가마니를 자동차에 가득 싣는 꿈 자사의 상품을 외국시장에 수출하..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 8가지 그리고 생리하는 꿈해몽, 생리피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나눌 이야기는 생리하는 꿈해몽, 생리피 꿈해몽, 생리 늦어지는 이유, 관계후 생리늦음에 관해서 이야기 나눌게요 매달 찾아오는 마법은 때론 예상치 못한 상황에 찾아오고 중요한 미팅에도 찾아..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이가 빠지는 굼), 시한부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신비한 꿈 해몽에 관해서 이야기 나눌게요 나눌 이야기는 바로 이빨 빠지는 꿈과 시한부 꿈 해몽입니다. 시한부 꿈과 이빨빠지는 꿈은 그 둘이 상관관계가 있어서 함께..

인강계의 BTS 대성마이맥 한석원 모의고사 선생님 [내부링크]

공부할려고 책상에 앉으면 머리아프고 딴짓하고싶고 평소 정리하지도 않던 책상이 공부할려니 유난히 더러워보입니다 포스트잇까이 붙여가며 정리하다보니 1시간이 훌쩍가고 이제 각 잡고 앉아서 공부할려니 정리..

로또 896회 1등 똥꿈 / 검은돼지꿈과 똥꿈 등 다양한 (길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이야기나눌 꿈해몽은 검은돼지꿈 부터 똥꿈, 길몽, 로또꿈등에 관해서 준비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길몽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꿈이 있습니다 아시죠? 바로 돼지꿈과 똥꿈입니다 길한..

23가지 오줌꿈 소변꿈, 오줌싸는 꿈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나눌 꿈해몽은 오줌꿈, 소변꿈 이라고도 하니는데 오줌꿈은 한가지만 있는것이 아니라 복권꿈과 관련이 있는 똥꿈과 함께 해석하는 경우가 많아요 우리가 일확천금만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사업..

생리 꿈 해몽, 키스 꿈 해몽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생리와 키스에 관련한 꿈들로 찾아왔어요 생리꿈은 생리를 하는 꿈도 있고 그와 관련된 꿈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키스 꿈 해몽은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부터 성교하는 꿈까지 정말 다양합..

안보고 지나치면 후회할 33가지 토끼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끼는 장거리엔 적합하지 않지만 20m 거리를 시속 80km의 속도로 담숨에 달릴 수 있고 수명은 8-10년 개 수명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그루밍 하듯 토끼도 그루밍 하는데 혼자서는 하지 못하..

여행 꿈 해몽, 외국 여행 꿈, 달 꿈 해몽, 푸른 바다 꿈, 맑은 바다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色가입니다! 오늘 나눌 이야기는 여행 꿈해몽, 외국여행 꿈 해몽, 달 꿈 해몽 입니다 꿈속엔 많은 이야기가 있어요 뱀을 보기도 용을 보기도 하니 정말 다양합니다. 예전에 설명드렸던 똥꿈은 돈과 관..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 구미호뎐 사망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色가 입니다. 오늘도 다양한 이야기들로 찾아왔습니다! 꿈을 어떻게 바라봐야할까요? 내부 트라우마나 걱정거리가 원인이라면 해결을 하기 위한 딛임돌로 길몽이라면 마음속에 간직하며 복권이라도 긁..

가족이 물에 빠졌어요.. /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色가 입니다 꿈속에서 일어나는 물에 빠지는 이야기는 정말 다양합니다. 물에 빠지는꿈이 자신일때도, 차가 물에 빠지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이는 좋은 징조는 아닙니다.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을 꿀때..

할머니가 꿈속에 나왔다 / 여러가지 상복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리 하루의 이야기를 다루러 찾아온 色가입니다! 오늘은 상복 꿈 이야기예요 5년전에 어머니께서 꿈자리가 뒤숭숭하시다며 하신 말씀은 "오늘은 조심하는게 좋겠다" 이유 없이 그렇게 말씀하..

지난밤 꿈속에 예쁜 나비를 잡았다 / 나비 꿈 해몽 3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色가입니다! 꿈해몽은 상황, 상징물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는데 길한 꿈을 꾸고도 아무의미없이 똑같은 하루를 보낸다면 그 하루를 놓칠수도 있어요 만약에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꿈을 꾸셨다면 그냥..

쇼미더머니9 모자이크 오윈 탈락?, 머쉬베놈팀 새로운 팀원 영입? // 쇼미더머니9 재방송 쇼미더머니9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色가입니다 금요일밤 11시 즐겨보고 있는 쇼미더머니9 이야기로 왔습니다 "진짜 완전 센스있는 리뷰!" 센스있는 이유는 아래 말씀드릴게요! 이번 쇼미더머니9은 그 열기가 정말 뜨겁네요그 중에서도..

악어 꿈 해몽 ( feat 악어 턱힘 2톤, 거북이를 비스킷처럼 씹어먹을 수 있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은 다양한 색감으로 바라보는 色가 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때 가수 윤민수가 애완용 카이만 악어를 키워서 유행하기도 해던 악어! 모성애부터 성별의 알의 온도에 따라 성별이 달라지는..

3분이면 보는 이슈 월터감바스알아히요 (feat 짐승파스타 위치, 근황), 스타벅스 고객경험, 팔레토의법칙의 좋은 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이야기를 다방면의 시선으로 이야기하는 色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깊은 인상을 받아서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월터와 짐승파스타입니다 이미 짐승파스타와 월터감바스알..

다람쥐꿈 관련 태몽, 3가지 쥐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이야기 다양한 방면으로 해석하는 色가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나눌 이야기는 쥐꿈해몽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들어가기 앞서 "꿈이란 무엇일까요?"  사람이 잠을 자면 처음엔..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와서 똥누는 꿈 해몽, 똥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다양한 방면으로 바라보는 色가입니다! 반가워요! Photo by Dmitry Demidko on Unsplash "똥꿈을 꿨다. 꿈에 다른 사람이 내 집에 와서 변을 봤고, 변기가 막혀 뚫었다. 꿈에서 깨어나 해..

모르고 지나칠뻔 했던 새끼 고양이 꿈 해몽 / 가장 많이 꾸는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색가입니다. 평소에 꿈을 잘 꾸지 않는데 오늘따라 아기고양이 꿈을 꿨습니다 "하얀 아기고양이가 방안에 들어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놀다가 저 한테 안기는 꿈이었어요" 흰고양이 꿈, 새끼고양이 꿈..

어젯밤 새끼뱀이 우글거리는 꿈을 꿨다 그리고... 새끼뱀 꿈, 뱀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색가 입니다! 예로부터 꿈은 과학적으로 설명되진 않지만 꿈속 이야기가 꿈밖에서 현실로 이루오지는 일들이 들어나면서 다양한 해석을 덧붙여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이 태몽..

관계를 의미하는 꽃게 꿈해몽 [내부링크]

Photo by Darius Bashar on Unsplash 안녕하세요 色가입니다 꿈을 보는 관점은 다방면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역술가가 해석하는 다양한 관점도 있고 프로이트의 해석에 따라 과학적으로도 바라볼 수 있습..

16kg 시서스가루 다이어트?, 중금속 주의보등 시서스가루에 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색色가 입니다! 오늘 이야기 나눌 정보는 시서스가루입니다. source 이지혜 SNS 이지혜는 "출산하고 뱃살과 팔뚝 살이 정말 안 빠졌다. 운동은 시간도 없었고 그럴 정신도 없었..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등 다양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주제와 정보를 다방면의 시야로 다루는 색色가 입니다 ˵ ͡ᵔ ͜ʟ ͡ᵔ ˵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

WTO 사무총장 후보 유명희 사주, 유명희 정태옥은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다양한 색감으로 바라보는 색色가 입니다 source on wikimedia 2020년 6월 24일 WTO 차기 사무총장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 선언 2020년 9월 18일, 사무총장 선거에서 1라운드..

아이스팩 버리는 법 to 아이스팩 수거함 위치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다양한 주제를 다방면의 색감으로 바라보는 색色가 입니다. ͡ ͜ʖ ͡ source Niklas Braun on unsplash 최근에 냉동 곱창 택배가 왔어요 박스 안엔 곱창 2팩 그리고 한식집에 김치처럼 신..

반복되는 흑백사진과 같은 하루에 색체를 더하는것 [내부링크]

by Nam anh 1+1=2인가? 전문가의 기준은 무엇인가? "최악의 과학자는 예술가가 아닌 과학자이며 최악의 예술가는 과학자가 아닌 예술가이다" -물리학자 아르망 트루소 노벨상을 받은 과학자들은 다른 과학자들과..

어몽어스PC무료 / 어몽어스하는법 부터 어몽어스경크뜻까지 다양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채로운 정보에 관해 이야기 나누는 색色가입니다 ͡ ͡ ͜ʖ ͡ 오늘 나눌 정보는 요즘 모르면 섭한 인싸게임 어몽어스 입니다 목차 - 어몽어스PC무료 - 어몽어스하는법 - 어몽어스용..

백종원이 말로 설명할 수 없었던 크림 / 논탄토 카이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카이막에 빠져서 최근 연달아 두 카페를 다녀온 색色가입니다 ͡ ͜ʖ ͡ 오늘도 맛있는 정보 모아 왔습니다 최근에 백종원 님이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2 터키 편에서 카이막에 관련해서..

중고 에어팟 7만원.. 사지말걸, 에어팟 구매시 고려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색色가 입니다. 최근에 친구가 에어팟을 구매했습니다만 꽤 불쾌한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여러분도 이 소식 들으시면 이 에어팟으로 판매장의 정수리 마사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절로들수 있어요 더..

채드윅 보스만 암 투병중에도, 살았던 밀도있는 하루를 위해 [내부링크]

Source Shahar Azran  Getty 지난 4월 코로나로 피해를 받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을 위한 병원에 4억2천만원 가량의 장비를 기증하고 세상을 떠났다.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이 세상을 떠난 후 전해진 미담이..

백종원 선생님이 "천상의맛"이라 표현했던 카이막, 클로티드크림 [내부링크]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색色가 입니다. 계절이 바뀌고 에어컨 틀던때가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게 어느덧 선선한 날씨가 되었네요 쌀쌀한 날씨엔 고소하고 뜨거운 커피 한잔 그리고 담백한 스콘과 너무 잘어울리는..

백스페이스 연속 지우기, 백스페이스 안먹힘, backspace 오류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색色가입니다. 오늘은 정말 별거 아닌데 이에 낀 고기마냥 답답함을 자아내는 정보입니다. 시원한 이쑤시게 준비해왔습니다 오늘 나눌 정보는 Backspace 연속 지우기 설정(지우기 오류, 설정) (알씨..

플라이휠의 동력 [내부링크]

Photo by Darwin Vegher 꿀벌은 페로몬을 활용해 감정을 공유하는 유일한 동물이 아니다(패거리 심리학 본문 中) 그리고 인간이 네트워크를 통해 감정을 공유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면 긍정적인 에너지도 함께..

(문제적남자) 이형 바보야 천재야? ,김종민?! 하석진, 전현무 이기는데 / 놀면 뭐하니 엄정화 노래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뇌지컬 폭발 천재 김종민?! 하석진, 전현무 이기는데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색色가입니다 ͡~ ͜ʖ ͡ 엄정화 돌고래 소리 유발자 김종민이 놀면뭐하니에 출연에서 유재석..

나만 몰랐던 생크림과 휘핑크림 차이 / 생크림 만들기편 [내부링크]

슬기로운 집콕생활! 나만 몰랐던 생크림과 휘핑크림 차이 / 생크림 만들기편 안녕하세요 색色가입니다!! ͡ ͜ʖ ͡ 요즘 상황때문에 슬기로운 집콕생황에 유행이죠 지난번에 올렸던 효과있는 소독용에탄올..

슬기로운 집콕생활 : WHO에서 권장하는 소독용에탄올로 코로나 소독약 만들기 (5분 완성) [내부링크]

반가워요 식가입니다! ˵ ͡ᵔ ͜ʟ ͡ᵔ ˵ 요즘 슬기로운 집콕생활로 아주 적격인 코로나 소독용 에탄올로 코로나 소독약 만들기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효능의 근거여부와 제조의 간편성 고려..

집앞 가성비 갑 국물떡볶이, 신당 신참 떡볶이, 신참 비밥 가격 정보 [내부링크]

집 근처 에서 20분간 달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오후 6시 쯤이기도 하고 출출해서 뭘먹을지 고민하다 마침 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신당 신참떡볶이가 떠올랐어요 갠취로 쫄깃한 쌀떡 보단 부드럽고 씹기에 좋..

코로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법 등록법, 코로나 출입명부 양식 2탄(고객편) 간편하게 스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색色가 입니다! 반가워요!c 이번엔 간편하게 전자출입명부 인증하는 방법을 들고왔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이라면 아마도 고객님이시겠죠? 앞서 사업주 입장에서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등록법을..

코로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법, 코로나 출입명부 양식 1탄(사업주편) 간편하게 스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법과 코로나 출입명부 양식 안녕하세요 색色가입니다 최근 미국 아이오와 주립대학과 캐나다 식품검사청(CFIA) 공동 연구진에 따르면 돼지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열될 수 있다는..

키워드 분석 저장/하루 누적 [내부링크]

M : 키워드 스토리 C : 빙 사이트맵확인 네이버 웹마스터(사이트맵 수집 확인) : https://searchadvisor.naver.com/console/site/request/crawl?site=https%3A%2F%2Ffoodiesog.tistory.com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

한개를 버리면 한계를 없애다 [내부링크]

MBTI유형중 하나의 특징입니다. 다음 특징들중 당신에게 해당하는 성향은 몇가지인가? - 가장 흔치 않은 성격 유형으로 전 세계 인구의 채 1%도 되지 않는다.(대한민국 3.8% 14/16위, 한국 MBTI 연구소) - 영감력..

코로나 집콕놀이로 딱! 모르면 손해 수제 레몽청 만드는 방법 / 잔류 농약제거 방법 [내부링크]

Source : Photo by Julia Peretiatko on Unsplash  생각해보니 레몬은 활용도가 정말 많네요 문득 떠오르는 것만 칵테일 필링, 레몬차, 음료 플레이팅까지 정말 활용도가 좋습니다. 게다가 감기에도 좋고 디톡스..

제 선택은요? [내부링크]

코가 간지럽다 조만간 크게 한번 터질것 같다. '에취' 소리가 귓가에 닿고 뒤이어 입 밖을 떠나간 침, 서장훈의 키보다 멀리 떨어진 지점에 도착한다. 우사인볼트의 100m달리기 속도보다 더 빠른 속도로 도착했을..

(포토샵 없이)5분이면 배우는 사진 모자이크 방법 / 적목제거, 소프트 포커스 방법(그림판 모자이크 x) feat(알씨, 알씨 다운로드) [내부링크]

 블로그, 인스타, 페북 등 다양한 사이트에 사진을 기재하다 블로그저작권 문제로 '포토샵 블러처리' 기능이 필요했습니다 포토샵 블로처리 기능을 사용하기엔 할줄 모르고 본업도 아니라 다른 할일을 제쳐두고..

소독제 제조법(코로나-19 소독에 효과있는) Covid-19 [내부링크]

출처 : https://unsplash.com/photos/tG822f1XzT4  아주 일부 무신경한 분들께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버스를 탑니다 그리고 오늘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카페에 앉아있는데 창가 밖으로 50대로 보이는 모자..

외대 파스타 맛집,떡볶이 집에 떡볶이가 주인공이 아니다?? 이상한 떡볶이 [내부링크]

 이번주는 외대에 있는 이상한떡볶이집 다녀왔어요 코로나의 여파로 요즘 한산한 음식점들이 한산하고 몇몇 음식점들은 몇일 문을 닫아서 갈 수 없지만 아주 다행스럽게도 평소에 즐겨가던 이곳은 문을 열어서 오..

하루에 스마트폰 몇시간 하세요? [내부링크]

1장. 허영심에서 자아도취까지 2장. 고독한 클라우드 3장. 지루함에서 벗어나다 4장. 주의집중 5장. 경외감 6장. 분노의 증가  군 전역3개월전 인트라넷 공군사이트를 통해 접했던 기기 '스마트폰' 전역하면 꼭..

보험료 확인방법 / 4대보험 개별확인방법 / 보험료 산출내역조회 방법 / 사장 직원 보험료 확인법 [내부링크]

보험료 가입부터 납부 세무사무소에게 대리업무를 맡긴다면 정말 수월하게 처리됩니다. 대신에 사무실마다 다르겠지만 기장료는 8~9만원 꾸준히 나갈테고 별도로 부가세신고, 종합소득세 신고까지 매년 꾸준히 비..

수제 빙수팥 만드는 방법/ 팥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차 - 빙수팥 만들기 레시피 - 팥 칼로리 팥 100g 칼로리는 300kcal로 약 흰쌀밥 한공기 칼로리입니다.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팥 같은 경우..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방문했어요 / 주문방법 [내부링크]

매일 일에 치이디 보니 가끔 밖에서 먹는 음식은 정말 먹고 싶은거 먹거나 갑자기 떠올르는 음식을 먹곤 하는데 오늘은 출근길 '아! 이거다 하는' 생각에 오랜만에 우동집을 찾았지요 여기 우동집은 정말 오래된게..

PNG파일 JPG파일로 변환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카페 배너를 출력하기 위해 배너 출력 1장에 7000원(부가세, 택배비제외)사이트에 접속했고 업데이트를 하는데... 확장자가 가용 가능한 확장자가 아니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온다. 뭐지 라는 생각에 내가 가진 파일..

홍대에서 20년이상 운영하던 가게였는데 오늘가니까 없어졌네요.. [내부링크]

코로나의 영향일까 홍대 거리가 너무 한산합니다 몇달전까지만 해도 그래도 사람들이 있었는데 요즘 가면 너무 조용합니다 만남의 장소였던 홍대역 9번출구 이젠 만남의 장소라는 말이 무색하네요.. 9번출구 뒤..

백차, 녹차 분류법 / 함유성분(카테킨, 테아닌, 카페인 효능) [내부링크]

종류 / 분류법 전에 올렸던 백차에 관련한 글 설명이 조금 아쉬워 더 쉽게 설명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해봤어요, 그럼 쉽게 품종부터 가볼까요 가장 크게 봐야할건 바로 이것 '카멜리아 시넨시스'라는 품종의 작물..

알리타1, 알리타2 원작 총몽, 알리타 배틀엔젤 스포일러 없는 리뷰 [내부링크]

영화 알리타의 원작은 작가 키시로 유키토가 1990년대 연재한 SF만화인 총몽이다. 90년대엔 동네마다 200~300원이면 만화책을 빌려볼 수 있는 만화책방이 있었는데 일반 책보다는 만화책을 그렇게 좋아했던 나는..

6살아이부터 청소년 하루 카페인 권장량 , 6살 권장카페인 [내부링크]

적당한 카페인 함량은 하루를 즐겁게 만든다 그러나 뭐든 과하면 안좋다고 카페인은 특히 과 섭취시 주의하는게 좋겠죠 카페인의 부작용은 다음과 같아요 부작용 잘못 과다 섭취하면 두통, 식은땀, 가려움, 메스..

카페창업 후 3년간 운영하며 느낀 커피머신 추천, 선택시 고려사항 [내부링크]

"운전 초보자에게 페라리를 맡겼다. 티코와 다름없이 운전했다” “어중간한 바리스타한테 고가 머신을 맡겼다 그는 테이크아웃 커피만 열심히 뽑았다 “ 다양한 향미를 추출하기 위해선 물의 온도, 압 등 다양한..

매출대비 수익은? [내부링크]

 3년동안 주머니에 작은 여유자금이 생길 때, 나에게 쓴 돈은 무한리필 소고기 1인분이었다. 반면 마케팅이며 재료개발이며 카페 성장을 위해서 사용한 돈은 3만원부터 50만원까지도 가볍게 사용했었고, 몇몇 지..

노벨문학상 받은 중국작가 모엔이 끊을 수 없었던 웨이루쿼쿠이, 홍대 쿼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먹는걸 좋아하는 식도랏가입니다 오늘은 홍대 곱창골목에 있는 쿼쿠이 소개하러 왔습니다. 비쥬얼이 얇게 편 공갈빵 느낌이 나는데.. 식감은 그와 비슷합니다 이야~~!! 엄청 크죠!! (ง̀ロ́)..

[찜닭] 이문동에 위치한 외대맛집, 회기맛집, 외대앞맛집, 서울한국외대맛집 [내부링크]

혹 이번 신입생으로 들어가신 분이라면 어떤 음식점 갈지 고민이죠ㅠ 오늘은 한국외대에 있는 음식점에 관해 이야기 나눌게요! 이문동에 위치한 서울 한국외대 맛집이 있어요 회기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찜닭 좋아..

드럼세탁기 탈수문제 10분이면 해결! (에러코드0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 전 드럼세탁기 탈수를 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보통때는 2-3번 탈수 시도하다 오류가 생겨도 재시도 하면 됐는데 이번은 3번 이상을 탈수해도 물기만 흥건하고 시소가 움직이듯 흔들흔들 하..

남은 생에 30년을 더 얻었습니다. [내부링크]

24시간 우우우 24시간 시간이 너무나 빨리 가 너와의 하루가 일분 같아 난 미칠 것 같아 아쉬워 아쉬워  선미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24시간 만으론 부족하다는 노래를 불렀다. 그녀의 노래 안의..

너에게 한걸음 더 라는 까페 [내부링크]

연인간에 친구간에 한걸을 다가갈 수 있는 카페를 만드는건 어떨까? 컨셉은 2가지 1. 조용한 음악이 나의 대화를 더 맛깔스럽게 만드는 카페 잔잔한 클래씩 피아노 선율이 흐른다. 모든 사람이 조용조용 대화를 나..

컴퓨터 장비를 바꾸지 않고 윈도우에서 음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Hz를 변경하는 방법인데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이나 고수님들께서는 조심히 지나가주세요 제가 사용한 방법은 특별한 방법은 아니지만 1분만 시간들여 설정만 조금 바꿨을 뿐인데 확~실히 음질이 깨끗하게 들려서..

힘들다고 말할 때 네가 해야할것 [내부링크]

3-2년전 하루를 견디는 하루를 나날들엔 큰 아픔이 있었기에 이를 안고 하루하루를 견뎌내곤 했다 우연인지 다행인지 슬픔을 이겨낼 공간이 필요했고 그것이 카페를 시작하게 되는 계기가 된것은 어쩌면 인생의 천..

함께 일하는 직원들의 달라진점? [내부링크]

작년에 내가 했던 조금 특별한 행동이 있다 직원들의 기념일이나 조금 특별한날 돈을 조금 챙겨서 뒀던 일이다. 상대의 일을 기억하고 조금씩 돈을 줬던것이다 그때는 아무 생각 없었다. 그냥 열심히 일하는 직원..

시간은 누구의 편인가? [내부링크]

 중학교 1학년 때만 해도 작고 어린 내게 주변 어른들은 너무 큰 존재이기에 이런 생각도 했어요 '시간이 지나면 나도 어른이 되겠지' '어른들은 무언가 다르겠지'  초등학교 6학년 2학기 때부터 뛰어놀기보다..

꾸준함이 낳은 결과 [내부링크]

오래전 나영석 피디가 강호동을 보면서 '꾸준한 사람은 정말 대단하다' 라는 표현을 한적이 있다 그렇게 깊이 생각하지 않았던 '꾸준함' 이란 표현 속엔 더 깊은 가치가 있다고 이젠 자신 있게 이야기 하고싶다..

느슨한 유대 느슨한 성장 [내부링크]

 욕심은 별로 없고 그렇다고 능력이 있는것도 아닌데 책임감만 있었던 저는 3년전 무작정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첫 카페 오픈으로 월 10만원도 팔지 못했던 당시 주변의 말만 귀에 담아 그냥 '물장사'라고만 생각..

5만년 역사 안에 담긴 계기들 [내부링크]

'서사의 형태는 종국적 결말을 좌우한다. 물론 역사는 사실을 다루지만, 그 사실이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서사에 복무한다. 자신의 이야기를 지을 때 우리는 자신을 꾸며낸다' 머리말에 저자의 표현 안에는 5만 년..

비행기 탈 필요없이 서울 어디서든 1시간이면 도착하는 데이트장소 , 베트남카페 [내부링크]

 오후 1시 날이 이렇게 화창한 날엔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자전거! 집 근처에서 1000원이면 빌릴 수 있는 따릉이! 짧은 거리, 좁은 골목, 보관까지도 편해서 저의 최애 이동수단 중 하나예요 오늘은 한국..

생크림과 휘핑크림 차이 / 식물성크림과 동물성 크림의 차이 [내부링크]

카페를 방문하여 달달~한 모카나 캐러멜마키아토를 주문할 때면 언제나 묻는 질문이 있죠 "크림 얹어드릴까요?" 빼고 먹으면 뭔가 아쉽고 섭섭한 크림,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기에 잊지 않고 추가해서 먹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