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logs의 등록된 링크

 foodlo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마스크가 가장 좋은 백신이죠! 황사 미세먼지 국대마스크 중형 KF94 [내부링크]

마스크가 가장 좋은 백신이죠! 황사 미세먼지 국대마스크 중형 KF94 요즘 인터넷으로 상품 구매 많이들 하실텐데요 이럴 때 일수록 오프라인만큼 빠른 배송을 해주는 업체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구매한다..

라오테르 KF94 마스크 식약처 FDA 인증및 개별포장, 화이트 대형 100매 [내부링크]

라오테르 KF94 마스크 식약처 FDA 인증및 개별포장, 화이트 대형 100매 시작을 한번 해보도록 할께요 여러분들이 보실것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느낌이 좋아서 안내를 도와드리려고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

따뜻한 개성완만두 어떠세요? 동원 개성왕만두, 개성왕만두1.82kgx2봉, 1개 [내부링크]

따뜻한 개성완만두 어떠세요? 동원 개성왕만두, 개성왕만두1.82kgx2봉, 1개 오늘은 정말 솔직한 찐 후기 하나 들고 왔어요. 개성왕만두 더이상 완전할 수 없을만큼 좋은 핫딜 제품이라서 제가 이렇게 서둘러..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KF94 중형, 1개입, 25개 [내부링크]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KF94 중형, 1개입, 25개 웰킵스중형을 검색하실때 어떤 생각을 가지고 검색을 하셨어요? 저는 이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만족할 만한 정보를 드리지 못하면 분명..

여러분께 집에서 쉽게 닭곰탕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여러분께 집에서 쉽게 닭곰탕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닭 한 마리와 향기로운 야채 몇 개로 만들어졌습니다. 부위별 닭고기가 전부라면 그것을 사용하세요. 여기 집에서 쉽게 만들 ..

천연의 고소함 편리한 미니 포장 프리차드 무염 포션 버터, 10g, 100개 [내부링크]

천연의 고소함 편리한 미니 포장 프리차드 무염 포션 버터, 10g, 100개 요즘 인터넷으로 상품 구매 많이들 하실텐데요 이럴 때 일수록 오프라인만큼 빠른 배송을 해주는 업체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구매한다면 너..

코스트코 필수 구매 아이템 커클랜드 시그니처 무지방 그릭요거트 [내부링크]

코스트코 필수 구매 아이템 커클랜드 시그니처 무지방 그릭요거트 코스트코그릭요거트 더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품질, 가격에 대한 의구심은 이미 수많은 후기를 통해 확실하게 검증이 되었답니다. 코스..

대형 마스크 추천해요!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내부링크]

kf-ad마스크 더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품질, 가격에 대한 의구심은 이미 수많은 후기를 통해 확실하게 검증이 되었답니다. kf-ad마스크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 아~..

건국녹용 녹용홍삼스틱 30포 6년근홍삼과 녹용먹는법 구전녹용가격 [내부링크]

건국녹용 녹용홍삼스틱 30포 6년근홍삼과 녹용먹는법 구전녹용가격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제품이 이번에 좋은 가격으로 나왔답니다 구전녹용가격 한번 지금부터 어떤 매력이 있는지 찬..

쫄깃한 식사 대용 도깨비떡방 30년 명가 진도 해풍 쑥떡 쑥인절미 [내부링크]

쫄깃한 식사 대용 도깨비떡방 30년 명가 진도 해풍 쑥떡 쑥인절미 요즘 없어서 못구하는 바로 이 상품! 쑥인절미 드디어 이 가격에 나왔네요 제가 언제 이 상품이 착한 가격으로 나오나 많이 기다리고..

아미맨투맨 아미 하트로고ss 맨투맨 [내부링크]

아미맨투맨 아미 하트로고ss 맨투맨 단점을 찾을 수 없어서 이렇게 소개를 하기 위해 가지고 온 제품입니다. 가격, 품질, 배송 무엇하나 부족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을 안내할 수 있어서 정말 뿌듯하다는 생각..

식스센스 영등포 전통 시장 뭐든지 백반 식당 노포 가게 [내부링크]

식스센스 영등포 전통 시장 뭐든지 백반 식당 노포 가게 식스센스 첫번째 식당인 영등포 전통 시장 내 뭐든지 백반집을 향해 가며 전소민은 김영광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것을 ..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삼선 짬뽕 중국집 중식당 은둔식당 인천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삼선 짬뽕 중국집 중식당 은둔식당 인천 은둔식달 제작진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인천의 한 중국집 은둔식당이다. 대를 이어 반세기 동안 자리를 지켜온 이 동네의 노포 중국집 은둔식당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연탄 구이 돼지갈비 불고기 고등어 은둔식당 경북 안동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연탄 구이 돼지갈비 불고기 고등어 은둔식당 경북 안동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번 주 은둔식달 잠행단이 첫 번째로 찾아간 곳은 안동의 한..

냉장고 선물했으면 축의금 안 해도 되지 않아요?? [내부링크]

냉장고 선물했으면 축의금 안 해도 되지 않아요??

놀라운토요일 놀토 태백 물닭갈비 감자 고구마 떡 더덕 한우 구이 황지자유시장 [내부링크]

놀라운토요일 놀토 태백 물닭갈비 감자 고구마 떡 더덕 한우 구이 황지자유시장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훌륭한 미모는 사치! 오직 정답만을 써치~하러 온 엘리..

맛남의광장 백종원의 사과 식빵 파이 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의 사과 식빵 파이 레시피 만드는법 예산은 충청남도 내 사과 생산량의 66%를 차지하는 주산지로, 최상품의 사과가 생산되는 곳이다. 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유일하게 ..

백종원의 사과조림 팬케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재료 파는 곳 [내부링크]

백종원의 사과조림 팬케이크 레시피 만드는 법 재료 파는 곳 백종원의 ‘사과조림 팬케이크’ '맛남의 광장' 45회 (2020.10.08)에서 소개된 백종원의 사과조림 팬케이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하와이언 주먹밥집 상온 진열 무스비 시식 손님 배려 없음 백종원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내부링크]

하와이언 주먹밥집 상온 진열 무스비 시식 손님 배려 없음 백종원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동작구 상도동 골목의 세 번째 가게는 3대째 같은 자리에서 가게..

맛남의광장 양구시래기, 초대박난 우리존 양구펀치볼 무청 시래기 찐 사용후기 들고 왔어요!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양구시래기, 초대박난 우리존 양구펀치볼 무청 시래기 찐 사용후기 들고 왔어요! 지금 아주 착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바로 이상품~! 양구시래기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중앙대 전통시장 근처 잔치국수 집 맛집 위치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중앙대 전통시장 근처 잔치국수 집 맛집 위치 골목식당 27번째 솔루션 골목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에서 펼쳐진다. 이번 편이 진행되는 골목은 상도역이 근처에 있으며 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중앙대 전통시장 근처 하와이안 주먹밥 무스비 맛집 위치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중앙대 전통시장 근처 하와이안 주먹밥 무스비 맛집 위치 이번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중앙대 상도역 전통시장 근처 상도동 골목식당인데요!상도역 인근의 중앙대학교를 졸업한..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호떡 도너츠 꽈배기 달인 은둔식당 경기도 구리시장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호떡 도너츠 꽈배기 달인 은둔식당 경기도 구리시장 경기도 구리, 호떡의 성지라 불리는 은둔식당이 이곳에 있다. 은둔식달의 호떡은 입소문을 타 멀리서도 오는 손님들이 많..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베트남 현지인 셰프 쌀국수 은둔식당 경기도 파주 [내부링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베트남 현지인 셰프 쌀국수 은둔식당 경기도 파주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는 현지인들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쌀국수 은둔식당이 있다. 베트남에 가지 않아도 베트남..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소백산 송이버섯 라면 이영자 충북 단양군 식당 맛집 [내부링크]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소백산 송이버섯 라면 이영자 충북 단양군 식당 맛집 이영자는 소백산 송이를 알린 공으로 단양군 감사패를 받기 위한 스케줄에 나섰다. 뿌듯한 스케줄에 함께 하..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전현무 이영자 강남 청담 한우 육회 식당 맛집 [내부링크]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전현무 이영자 강남 청담 한우 육회 식당 맛집 이영자가 단양군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게된 의미있는 날에 전현무와 유병재가 일일 매니저로 전현무 실장과 유병재 대리라는 ..

놀라운 토요일 놀토 우림시장 망우역 물회 맛집 어디?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 놀토 우림시장 망우역 물회 맛집 어디? 음메~ 입맛 살아! 천고마비의 계절에 딱 맞는 초호화 맛집 군단 총출동 <서울 우림시장>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식스센스 동윤 짬뽕 10만원 가짜 식당 맞나? 중국집 위치 [내부링크]

식스센스 동윤 짬뽕 10만원 가짜 식당 맞나? 중국집 위치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 가짜는 오직 하나!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아라!..

유퀴즈 온더 블럭 떡볶이 킹 맛집 부산 가래떡 오징어 튀김 분식집 다리집 [내부링크]

유퀴즈 온더 블럭 떡볶이 킹 맛집 부산 가래떡 오징어 튀김 분식집 다리집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김관훈 대표가 2020년 10월 7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 유퀴즈 온더 블록 금손편에 ..

유퀴즈 온더 블럭 떡볶이킹 맛집 서울 혜화 대학로 성대 나누미떡볶이 [내부링크]

유퀴즈 온더 블럭 떡볶이킹 맛집 서울 혜화 대학로 성대 나누미떡볶이 유퀴즈 온더 블럭 방송에서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의 김관훈 대표가 금손으로 출연했는데요! 일명 떡볶이 킹이라고 불리는 두끼 프랜차이..

생활의 달인 강서구 은둔 식달 부추 달걀말이 김밥 맛집 식당 위치 가격 정보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강서구 은둔 식달 부추 달걀말이 김밥 맛집 식당 위치 가격 정보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서울 강서구 부추 달걀말이 김밥 달인 이현옥 ( 女 / 62세 / 경력..

생활의 달인 이북 함경도 식 은둔식달 찐, 군, 전골 만두 은둔식당 만두향 위치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이북 함경도 식 은둔식달 찐, 군, 전골 만두 은둔식당 만두향 위치 이북식 함경도 식 만두 향과 풍미를 손님들께 선사하는 모녀 달인을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 소개한다. SBS '생..

베이컨 에그 맥모닝과 해시브라운과 같은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머핀 치즈 간편 아침 식사 [내부링크]

베이컨 에그 맥모닝과 해시브라운과 같은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머핀 치즈 간편 아침 식사 맥모닝이란? 아침 시간(새벽 4시 ~ 오전 10시 30분)에 판매하는 아침식사 메뉴 중 하나로 이 시간대에는 맥머핀과 브랙퍼..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애월 새벽오름 3만평 베이커리 카페 위치 송훈 임성빈 장동민 [내부링크]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애월 새벽오름 3만평 베이커리 카페 위치 송훈 임성빈 장동민 송훈셰프와 임성빈 셰프가 벤치마킹하기 위해 찾은 애월 빵집 맛집 새벽오름이 보이는 바로 이곳은요! 【 새빌 ..

놀라운토요일 반반 밀면 놀토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김범 밀양 아리랑시장 대가밀면 [내부링크]

놀라운토요일 반반 밀면 놀토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김범 밀양 아리랑시장 대가밀면 놀토 놀라운토요일에 소개되는 밀양 밀면 맛집! 한가지 맛으로는 아쉽다고요? 그렇다면 코 박고 완면..

놀라운토요일 놀토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가 반한 밀양 아리랑시장 단풍라떼 도프트커피로스터스 [내부링크]

놀라운토요일 놀토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가 반한 밀양 아리랑시장 단풍라떼 도프트커피로스터스 메이플 시럽과 밤의 달달한 만남에 셀프 동공확대범 ‘단풍라떼’ 단풍라떼 맛집 카페 위치는요..

맛남의광장 백종원 블랙핑크 지수 애호박 새우젓국 만드는 법 레시피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 블랙핑크 지수 애호박 새우젓국 만드는 법 레시피 백종원의 ‘애호박 새우젓국’ 백종원은 애호박전 이후 애호박 새우젓국을 만들었습니다. 백종원은 애호박을 썬 후 새우를 듬뿍 넣고..

맛남의광장 백종원 강원도 화천 들기름 애호박 볶음 만드는 법 레시피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 강원도 화천 들기름 애호박 볶음 만드는 법 레시피 라이브 32분만에 완판시켜버린 블랙핑크 지수가 강주하며 만들었던 들기름 향이 솔솔 나는 너무나도 맛있는 들기름 애호박 볶음을..

백종원 맛남의 광장 건새우 애호박 채 부침개 만드는 법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맛남의 광장 건새우 애호박 채 부침개 만드는 법 레시피 백종원과 농벤져스, 블랙핑크 지수는 맛남 라이브 쇼핑을 통해 화천 애호박을 홍보했습니다. 지수의 인기 덕분에 라이브는 시작과 동시에 3만 명을..

안심돈까스와 등심돈까스 차이 그리고 치즈까스 [내부링크]

안심돈까스와 등심돈까스 차이 그리고 치즈까스 돼지고기의 안심으로 만들면 '히레카츠(ヒレカツ)', 등심을 쓰면 '로스카츠(ロースカツ)'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히레 쪽이 조금 더 비싸다. 기본적으로 안심은..

짭쪼름 고소 맥앤치즈 만드는법 [내부링크]

짭쪼름 고소 맥앤치즈 만드는법 저녁에 쉬며 넷플릭스를 볼 때면 맥주 한잔이 생각난다. 그럴 때 함께 할 수 있는 짭쪼름 하면서도 고소하고 풍미 짙은 맛을 찾게 되는데, 그게 바로 맥앤치즈가 아닐까 싶다. ..

맛남의광장 백종원 가지밥 파프리카무침 [내부링크]

백종원의 가지밥을 해먹었다! 기왕 따라한 김에 백종원의 파프리카 고추장 무침도 했다! 가지밥은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너무나 잘 먹는다. 가지밥을 하기 전에 참고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마음은 가..

중국식 돼지 내장(허파) 볶음 [내부링크]

중국식 돼지 내장(허파) 볶음 예전 중국 하얼빈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편에 나왔던 돼지 내장 볶음이 생각났다! 정확히는 콩팥 힘줄 볶음이고 하루에 2-3접시 분량밖에 판매하지 않..

굴튀김 카기후라이 와 초밥 스시 [내부링크]

굴튀김 카기후라이 와 초밥 스시 굴튀김 카기후라이 와 초밥 스시초밥이양 원래 잘 시켜먹는 음식이지만, 사실 나의 최애 음식 중 하나는 굴 튀김이다. 여기 굴튀김의 맛에 대해 평가하..

육회비빔밥과 육회, 그리고 소주 한잔 [내부링크]

육회비빔밥과 육회, 그리고 소주 한잔 회 요리 중 하나. 가늘게 채를 친 쇠고기나 염소고기를 전혀 익히지 않고 설탕, 소금, 간장, 마늘, 참기름, 배즙 등으로 만든 양념에 버무려 만든..

오사또해장국 (2.3/5.0) 얼큰선지해장국 [내부링크]

술먹은 날에는 양평해장국이 딱이다. 천엽과 선지 그리고 건더기가 푸짐한게 밥을 말아먹으면 속이 확 풀리기 때문이다. 근처 해장국집을 찾아서 나름 별점도 보고 들어갔다. 오사또 해장국 소고기국밥과 얼큰선지..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하얀짜장 멘보샤 샤오롱바오 중국냉면 [내부링크]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하얀짜장 멘보샤 샤오롱바오 중국냉면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을 들렀다. 인천 동화마을도 바로 근처이다. 사실 사진찍기 좋은 감성인거 빼면 왜 동화마을인지 모르겠다. 하..

지코바 치킨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내부링크]

지코바 치킨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불닭과 같은 캡사이신이 갑작스레 땡기는 날이 있다. 아무리 매운걸 잘 못먹는다 하더라도, 그러한 날이 없을 순 없는 것 같다. 그런데, 평소에 자주 주문하던 불닭집이 배달..

냉동피자를 자이글에 구워보자! [내부링크]

냉동피자를 자이글에 구워보자!가성비 끝판왕 오뚜기 피자를 고급지게 구워서 먹어보자! 마트를 들렀다가, 업어온 냉동피자다. 막상 냉동피자에 대한 인식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

중화요리 우동 일명 중국집 우동! [내부링크]

중화요리 우동 일명 중국집 우동! 흰 색깔이라는 것에서 일본의 나가사키 짬뽕과 비슷한 조리법이기도 하지만 사실 하얀 국물 요리는 중화요리에서 적지 않다. 정확한 유래는 알 수 없지만, 채만식의 소..

닭똥집튀김과 떡볶이 그리고 맥주 [내부링크]

닭똥집튀김과 떡볶이 그리고 맥주 닭똥집은 어떤 음식일까? 닭 모래집이라고 하는 부위이다. 사실 이 부위는 닭의 위장이다. 그리고 근육으로 된 부위이다. 근육으로만 된 부위다보니, 그 특성..

와플대학 애플시나몬와플 팥스노우와플 배달 [내부링크]

와플대학 애플시나몬와플 팥스노우와플 배달 와플(Waffle)은 밀가루 반죽을 전용 팬에 부어 구운 과자다. 와플이라는 단어는 네덜란드어 Wafel(바펠)에서 유래했으며, 미국에 소개되면서 공식적인 ..

비오는 날 짜장면에 한잔! [내부링크]

비오는 날 짜장면에 한잔! 비가 많이 온다. 서울이라 지방처럼 큰 일이 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배달 하시는 분께는 정말 미안한 날씨다.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으로 짜장면을 주문했다...

능이 버섯 삼계탕 그리고 열무 겉절이! [내부링크]

능이 버섯 삼계탕 그리고 열무 겉절이! 능이버섯 향이 매우 진한 것이 특징인 능이버섯은 향이(향버섯)이라고도 한다. 19세기 중엽의 오래된 백과사전 식의 문헌인 이규경(李圭景)의 『오주연..

매콤 달콤 단짠맵의 정석 떡볶이! [내부링크]

매콤 달콤 단짠맵의 정석 떡볶이! 달고 짜고 매운 맛을 가진 떡볶이라는 음식은 우리로 하여금 계속 먹게 한다. 근데 우리는 흔히들 착각하는게,많이 먹게하는 음식이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한다는 ..

돈까스와 메밀국수 [내부링크]

돈까스와 메밀국수 메밀국수 메밀은 원래 성질이 차다. 그리고 메밀 함량이 높을수록 면이 툭툭 끊어진다. 시원한 메밀장국에, 고추냉이와, 무우 간 것 (오로시)와 쪽파를 넣어, 한 입 크게 ..

클래식한 아침 식사 써브웨이 멜트 ,백종원표 수박주스 [내부링크]

클래식한 아침 식사 써브웨이 멜트 ,백종원표 수박주스 - 아침으로 거한가 싶지만 차려먹기로 했으니 세팅을 해봤다. - 역시 써브웨이 멜트는 클래식한 맛이다. - 햄도 가득 들어있고, 느낌..

테라로사 커피 공장 강릉 본점! [내부링크]

테라로사 커피 공장 강릉 본점! 남은 커피를 종이컵에 옮겨 차에서 마셨다. 보통 커피 마시는 습관은 어떨까? 보통 분위기에 취해, 아니면 아침에 수다 떨기 위해, 혹은 나만의 사치라며, 적절한 금액을 지불하며..

장마로 비가 올 때는 막걸리 한잔에 김치전! [내부링크]

장마로 비가 올 때는 막걸리 한잔에 김치전! 젊음이 청량한 맥주로 대표된다면, 소주는 그 또한 패기로움이나 독함으로 젊음을 표현해주는 술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스스로 혼술을 할 때에도 그..

한국 피자의 매력과 피맥 [내부링크]

한국 피자의 매력과 피맥 미국에서는 야근하는 직장인의 주식이자 배달음식의 대명사라, 회사에 뭔 일 터지면 회사 사무실 쓰레기통 주변에 피자상자가 많다고 한다. 미국 펜타곤 (미국방부..

계란 볶음 밥에 짜장 소스 단무지 배추김치 [내부링크]

계란 볶음 밥에 짜장 소스 단무지 배추김치 오늘 아침은 짜장을 만들었다. 짜장을 진득 하니 기름지게 만드려면 춘장을 볶아서 쓰면 되고, 짜장을 편하게 카레 정도 점성으로 부어먹기 좋..

버터알감자구이와 써브웨이 치킨마리나라 그리고 수박주스 [내부링크]

버터알감자구이와 써브웨이 치킨마리나라 그리고 수박주스 아침식사는 역시 써브웨이가 매력적이다! 데우지 않고 저녁에 사온 서브웨이 치킨마리나라! 상큼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리나라 소스’를..

닭갈비에 떡사리와 소주 한잔 그리고 후식은 우동 사리! [내부링크]

닭갈비에 떡사리와 소주 한잔 그리고 후식은 우동 사리! 닭갈비란 어떤 요리일까? 아마 모두 다 잘 알겠지만 닭고기 중에서도 덩어리진 부위인 닭가슴살과 닭다리를 매운 양념에 재워서 양..

돼지 목살 소금구이와 묵은지 [내부링크]

돼지 목살 소금구이와 묵은지 돼지목살은 결코 싸지 않다. 삼겹살에 밀려 비운의 2인자라고 불리우지만, 그 나름 맛의 매력은 확실하다. 삼겹살에 밀려 사람들이 덜 먹긴 하지만 상당히 맛있는 부위로..

우사골순대국, 토종순대 [내부링크]

우사골순대국, 토종순대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먹었다! 주문메뉴 우사골 순대국 특(고기만) 9.0 토종순대 5.0 배달팁 3.450 (이걸 놓쳤다. 예전에 1000원이었는데) 식사평 점심에 같이 먹으며, 반주가 땡긴다! 국..

종가집포기김치10kg, 정말 말이 필요없어요 [유정임] 식품명인 포기김치, 10kg, 공유해볼께요 [내부링크]

소개드린 김치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클릭을 하면 됩니다. 실제로 확인을 해보고 내용이 어떤지 판단하는것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있게 글을 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종가집포기김치10kg 경쟁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