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22의 등록된 링크

 for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8건입니다.

76f2dc123a1541ebbb7f8215250394d7 [내부링크]

76f2dc123a1541ebbb7f8215250394d7

화훼장식산업기사 응시자격, 플로리스트까지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모두 이루기가 쉽지가 않은걸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하루였어요. 여러분은 혹시 목표가 있으신가요? 가까이는 바로 내일 해야 할 일이라든지, 길게는 노..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이렇게 갖춰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여러분이 잡으셨던 목표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운동을 통해서 체중감량과 건강을 가져가는것이 목표였는데요.생각보다 잘 지켜지지 않은것같더라고요. 게다가..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필요는 하지만 방법모를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즐거운 주말이 되었네요 9월도 이제 곧 절반이 지나가는상황인데요. 이번달은 추석의 연휴가 시작되는 달이기 때문에 설레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고..

폐기물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 쉽게도 할수 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처음 신년목표로 가지셨을수도 있는 국가기술자격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는 애초에 이런 자격들을 왜 취득하려고하고 목표로 삼는지 원초적..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 시험안보고 대졸자전형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대학교 간호학과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고합니다. 물론 내용도 확인하고 입학하는 방법까지도 전략적으로 이용해보려고합니다. 입시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

신구대 물리치료학과, 시험안보고 대졸자전형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시작해볼 이야기는 '신구대 물리치료학과'에 관해서 인데요. 아무렇게나 진학하는게 아니라 효율성갖춰서 문제없이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많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내가 연세대 상담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목이 계속 칼칼하다 했더니 최근에 미세먼지가 엄청나게 심했다고 오늘에서야 알게되었어요. 생각해보니 날씨가 뿌연것이 안개인줄 알았는데, 이게 알고보니 다 먼지라고 하더라..

그린전동자동차기사 응시자격 , 유망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그린전동자동차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요즘은 심심치 않게 주변에서 전기자동차를 볼 수 있는데요. 제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응시자격 , 이렇게 알아볼까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리한 자동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20대 초반에 차가 생겨서 열심히 도로위를 다녔는데요. 그 만큼 자주 방문하게 되는곳이 있습니다. 바로 정..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이렇게 해본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아마도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담을 해보니 상당수가 계신데에 비해서 정보가부족해서 어려워하시는 분..

정보보안산업기사 응시자격, 이렇게도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지금 정보화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금도 메일에 수상한 내용의 메일이 와있어서 눌러볼까 고민하다가 삭제를 했는데요. 요즘에는 누르기만해도 제 정보가 빠져..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 전공자가 되겠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완전한 가을인가봐요 낙엽들이 많아지고 단풍들이 화려하게 올라와 있는걸보면 가을이란것을 크게 느끼고있어요. 이러다가 한 두 번 가을비가 오면 낙엽이 모두지고 겨..

대기환경기사 응시자격, 환경직공무원까지 노려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유용한 자격인 대기환경기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환경직공무원에 대해서 도 설명드릴 거예요. 두 가지가 무슨 관련이 있나 싶으실 텐데요. 오늘 포스팅을 보신다면 알 수..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이 조건으로 등록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가 뒤숭숭한 가운데도 자신의 꿈과 목적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에 맞춰서 꿈을 이루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그..

통번역대학원 진학조건 필수![통역사 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최근에 우리나라의 영화계 큰 자랑이 있었죠. 바로 "기생충"영화가 국제의 큰 시상식에서 많은 상을 수상해서 화제가되었는데요.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응시자격, 부릉부릉!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잘 쉬셨나요? 사실 저는 오늘 집을 이사해야해서 준비를 하느라 바쁜데요. 사람들마다 각각의 사정이나 일정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

편입 전적대 성적, 낮아도 가능한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편입'에 대해서 많은 오해와 어째서 다들 어렵다고만 생각하는지, 그렇다면 해결방법은 없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

전기산업기사 자격요건 ,진행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국가기술 자격중에서 많은 분들이 알고싶어하시고 취득하시기를 희망하는 전기산업기사 자격요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자격은 정말 응시자도 많..

대구보건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습자분들 어제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는 잘때 살짝 춥다고 느껴서 새벽에 잠시 잠이 깨지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풀렸다곤 하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

경희대 교육대학원, 유치원교사 되기 위한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밤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을 맞아서 오늘 오랫만에 늦잠을 늘어지게 잤습니다. 휴식도 중요한 업무의 연장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예요. 계속해서 움직이기에는 기계도..

독학사 1단계부터 천천히 4단계까지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업을 위해서 오늘도 힘쓰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5월이 끝나가는 지금 이 시점에서 되돌아 본다면, 자신이 신년에 계획했던 일들은 얼마나 이루셨나요? 어떤것이었는..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응시자격, 학점으로 응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가 오늘도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시면 좋을것같아요. 하루의 시작이 즐겁고 기분좋을수록 그 하루가 완벽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

안산 보육교사 2급 ,지금이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올해 2월도 거의 끝나가는데요. 여러분 모두 새해에 세웠던 계획들 잘 이루어 나가고 계신가요? 계획했던 목표 중에는 "취업" 또는 "재취업" 이 있으신 분들..

화재감식평가기사 응시자격, 화재조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재 보신적있으세요? 저는 살면서 두세번정도 화재를 직접 경험함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거센 불길에 굉장한 공포를 느끼게되더라고요. 티비에서 봤을때는 "도망..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전공자! [내부링크]

상담전문가가 되어 보자! 여러분 타로카드 해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종로에서 한번 해본적이 있는데요. 처음을때는 정말 이게 맞는걸까 진짜로 이런 일이 일어날까? 의심되더라고요...

숙명여대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사로서의 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3월의 둘째주 월요일이 되었네요. 월요일은 특히나 사람들이 쳐지는 분위기 인데요. 이럴때에 힘을 내서 잘 극복하신다면, 일주일을 활기차게 보내실수가 있습니다. 월요병이..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 하고플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같이 알아보려고 하는내용은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이 하고플때!'입니다. 실제로 최근들어서 상담심리 분야로 나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

수의사 되는법, 첫번째는 수의대 편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동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한때는 동물과 관련된 일을 하려고 생각도 해서 수의사를 준비하던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조금이라도 쉬운 방법으로!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정말 유용한 정보니까 다들 집중해주세요! 바로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실기 시험일정 확인'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산업기사와 기사의 차이점을 아시나..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진짜공부할건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주제는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 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안에서는 해당 산업기사의 모든 정보들을 탈탈 털어볼예정입니다..

교육청 학원강사 등록조건, 꼭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상담이 생각보다 많이 요청되는 분야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교육청 학원강사 등록조건 ' 입니다. 자신의 실력이 뛰어나고 실무 경력이 아무리 많다고 하..

서울시립대 편입 , 방법을 모르면 참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편입에 대해서 아주 중요한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입학전형은 대체 뭘까요? 주변에도 많이 들어보고 준비하는 사람도 많지만, 정확한 의미를 이해하고 준비하는 분들이 생..

어린이집 원장자격, 미래를 생각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정말 미래 지향적인 업종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어린이집 교사인데요. 그 후에는 경력을 쌓아서 어린이집 원장자격까지 갖춰서 어린이집 개원하기까지 생각해..

경희대 편입,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건 따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차게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학위에 욕심이 크거나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별로 없는것같은데요. 그 만큼 노력하고 관심을가지고..

CPA 응시자격 , 8과목으로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에 새로운 꿈을 가지고 CPA를 준비하고 합격까지 하게 된 김 00이라고 합니다. 저는 원래 전공은 공인회계사와 전혀 관계가 없는 전문대를 디자인학과로 졸업한 상태였습..

대구가톨릭대학교 간호학과, 대가대 편입으로 가는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대구에 있는 대학교인 대구 가톨릭대학교 간호학과 편입요강에 대해 함께 알아보면서 진학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

토목산업기사 응시자격 , 이 방법이 좋은 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목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고 시험 준비를 해서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도록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생활에 있어 필요한 철도, 공항, 하천 등의 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응시자격 , 태양광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에는 끝이 없이 때문에 연휴에도 쉬지않고 노력하시는 분들을 위해 함께할게요! 시작하기에 앞에서 포스팅 주제는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응시자격 꼼꼼히 준비'로..

교육청 학원강사 , 등록조건 [교습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명한 하늘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공기도 맑아서 야외 활동하기도 좋은 시간이 계속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릴 때는 이런 날에 산에 놀러 가서 가재도 잡고 단풍 속에서 뛰어놀고 신..

방통대 편입 , 2학년인가 3학년인가!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통대 편입, 고졸이라도 상관없다!'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과 만나볼건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상담을 주시기도 하고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메리트를 느끼시는 분들이 계..

품질경영기사 응시자격, QC자격증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 얼마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에 유용하게 이용될 자격을 한 가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품질경영기사 응시자격, QC자격증 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으로 어린이집교사 꿈꾸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어릴적부터 많이 꿈꾸는 일자리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어린이집교사인것이죠. 사실저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같은곳이라고 생각을..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거예요! 정말 많은 분들이 취득을 희망하고 있고 전망이 좋은걸로 유명한 자격증인데요. 예전에는 50대 이상분들이 주로 취득하시면..

전기기사 자격요건, 이렇게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났는데 어직도 마음이 붕 떠있으신 분들은 없겠죠? 쉴땐 쉬고 공부할땐 열심히 미래를 위해서 달려나가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전기기사 자격요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만에 완성할 수 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입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자격증인데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든 전기는 중요한 자원으로 이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경기도 보육교사 2급 취득의 길과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최근 독감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따뜻한 환경에서 경기도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직종..

KICPA 응시자격, 15주 완성의 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공인회계사죠? 우라나라에선 KICPA라는 명칭이 있고, 미국에선 AICPA가 있습니다. 미국은 각 주마다 취득 방법이 달라서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나라는 CPA 응시조건이 통..

경인여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으로 시험안보더라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새로운 주말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여러분은 월요병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거의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매주 느끼고 있다..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필요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 사장님분들이나 현재 화장품 판매업에 종사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오늘 포스팅을 들어오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최근에는 비누 제품까지도 해당 자격이 필요하게 되어서..

신구대 물리치료학과 대졸자전형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시작해볼 이야기는 '신구대 물리치료학과'에 관해서 인데요. 아무렇게나 진학하는게 아니라 효율성갖춰서 문제없이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가스안전관리자 선임조건, 필요하다면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안전관리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그에 맞춰서 '가스안전관리자 선임 조건 준비하자'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가스 사고야말로 대형 화재나 폭발로 이루어..

건강가정사 이수과목, 사복이 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월요일이 즐거운건 스펀지밥이나 뚱이정도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즐겁지만은 않은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빨리 진심으로 즐거운 하루가 왔으면..

이화여대 편입, 준비중이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화여대 편입에 대해에서 같이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그 이유는 지금이 해당 입학전형을 지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머리가 복잡할 시기라고 생각해서입니다. 올해 지원이..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의 방법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창 밖을 보고 계신가요? 저는 맑은 날보다는 흐린날을 좋아하는 케이스입니다. 눈의 피로감도 덜하고 시원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번 빗물로 나쁜 일들이 모두 씻겨..

농약사 창업조건 이렇게 할수있다.[농약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봄이지나 여름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요즘엔느 4계절이 뚜렷한 느낌이 아니라서 다음 계절인 가을이 순식간에 지나가거나 거의 없다는 느낌까지도 들어요..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고민 된다면 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상담을 진행하다면 주로 많이 주시는 분야나 실제로 많이 시작하는 분야가 어느정도 눈에보이는데요! 이전에도 그렇고 최근에도 그렇고 뜨거운 분야..

공인회계사 연봉, 알면 준비할수밖에 없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공부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기만족도 있을것이고, 누군가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결국은 나중에 성인이되고 어른이되었을때 반듯한 일자리와 안..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올해는 갖춰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함께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아볼거예요. 나무의사나, 농약사 창업을 위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취득을 희망하시는대요. 하지..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 부터 보건관리자 목표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위생때문에 난리가 낫죠. 질병이나 병균들에 많이 예민해지고 있는 상황인데, 생활속에서 위생이 중요한것은 물론이며, 산업현장에서도 위생은 아주 중요한 요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졸 스튜어디스 되는법, 남자 승무원 노려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평소의 바쁜업무와 학업으로 지진 몸과 정신 을 휴식을 통해서 회복했을때는 처음보다도 더 높은 상태가 된다고 해요. 운동선수들도 비슷한 방법을 하..

대전 보육교사 2급,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어떤 차이가 있는 알고 계신 분들이 계신가요? 저도 전혀 모르고 두 분야..

전문대 물리치료학과, 대졸자전형으로 유리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전문대 물리치료학과'에 들어가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어렵지 않고 시험도 안보고 수능도 아닌 방법으로 들어가려고..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올해는 갖춰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함께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아볼거예요. 나무의사나, 농약사 창업을 위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취득을 희망하시는대요. 하지..

공인회계사 연봉, 알면 준비할수밖에 없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공부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기만족도 있을것이고, 누군가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결국은 나중에 성인이되고 어른이되었을때 반듯한 일자리와 안..

실내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출땐 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잘보내고 계신가요? 목표로 삼으신것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스스로 자제하는부분이나 스스로 발전하는 부분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스스로 발전하는 부분에 대해서 하나씩 알려..

서울예대 대졸자전형으로 장점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에는 공부가 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제 생각에도 공부가 모든것은 아니지만 배움은 모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떤것이든 무엇을 하든 배움이..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목표로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올해도 일주일 정도만 남았네요. 오늘은 즐거운 성탄절이예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계신분들이라면 항상..

방사성동위원소취급일반면허, RI 자격증이 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할것은 '방사성동위원소취급일반면허, ri자격증이 뜬다!'입니다. 처음들어보시는 분들은 약간 생소하게 느끼실수도 있는데요. 저도 처음들었을..

부하라 의과 대학교(우즈벡) 해외 의대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희망하고 꿈과 목표로 삼는 의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사실 다들 아시는것처럼 쉬운길은 아니기 때문에 확률을 높이는 일이 필..

화장품책임판매업 등록, 과정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을 제조하고 판매하기 위해서는 화장품책임판매업 등록으로 식약청에 등록 이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수제공방에서 친..

의료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친구중에 한명이 크게 다쳐서 병원에서 입원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이 친구의 경우 그렇게 가정형펀이나 안정적인 생활이 안되고 있던 상황이라서 치료를 받아야하지만, 걱정..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이름도 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작하기에 앞에서 포스팅 주제는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꼼꼼히 준비'로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자원이란것은 무한한것이 아닌데요. 그러다보니 석탄이나..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이 연말같지 않은 분위기네요. 제가 어릴때 연말에는 거리에 즐거운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화려가게 치장되어 있어서 부모님과함께 전등이 가득한 거리를 즐겁게 걸어다니곤 했었..

건국대 편입 이렇게 한번 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는 요 몇일 사이에 정말 추워져서 겨울이라는 느낌이 많이드는데요. 입시계절이 올때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게되죠. 오늘은 대학을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방법..

건설현장 안전관리자가 되려면 어떤자격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봄이 다가온것처럼 느껴지는데요. 지금 사실저희집은 재건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땅이 얼어서 공사를 하기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는데요. 작년..

대구 보육교사, 지금이 적기인거 아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하면서 알려드려 볼 내용은 '대구 보육교사'입니다! 우리는 2급을 목표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3급은 진행 가능한곳이 많지 않기도하고 학교를 다니면서 진행할..

한양대 교육대학원, 상담에 전문성을 부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아침에 출근하는데 비가오더라고요. 요즘 놀리는건지 모르겠는데 비가와서 우산가지고 나와서 버스를 타면 그치더라고요 ㅠㅠ 비오는날은 정말 좋아하는데, 시원하고..

구미 사회복지사, 준비할 건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의 첫 일요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루하루흫 소중히 여기고 있나요? 지금 보내고있는 2021년 6월 6일은 다시돌아오지않는 시간인걸 알고계세요? 아마 대부분은 알고있지만 소..

서강대 편입, 경쟁률과 함께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예요! 금요일은 불금이라고 하는데, 저는 일금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젊고 체력이 있을때 열심히 일해야한다고 생각하기때문입니다. 사람마다..

임베디드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가 단기간에 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알려드리는 자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취득자가 소수인 자격의 장점은 역시 희소성이죠. 누구나 가지고 있는것은 아무래도 인정받기가 어려우니까요...

보석감정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춰 보석감정사 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은 어찌보면 비주류 일수 있지만, 멋진 일지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바로 '보석감정산업기사' 인데요. 해당 자격통해서 이름에서 알수있는것처럼 쥬얼리류의 보석을..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전문 인력 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진것같아요. 건강관리 이럴때 잘하시고 오늘의 주제를 바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하는것을 목표로 어떤과정이 필요하고 준..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지금준비!내년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가 쨍쨍한 화요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바로바로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는것처럼 대학원인데요. 우리나라는 특이하게도 대학에..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양성과정을 목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공부하기 너무좋은 날씨인것같습니다. 더우니까 밖에 나가지않고 시원한 실내에서 책을 보고 있으면 마음도 시원해지고 공부도 쏙쏙잘되는 기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중에서..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모집지원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가 광복절이었네요! 오늘은 그에 따라서 대체공휴일로 진행중인데요. 함께 알아볼내용은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을 위해서 준비하고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목표로 생..

부산 보육교사, 학과제가 되기 전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꿈과 미래인 아이들을 가르치고 보육할 수 있는 어린이집선생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도 최근에야 알았을정도로 잘 몰랐는데, 이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지금부터 준비! 내년도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사실 많은 분들이 대학원에 대해서 힘들다 안좋다. 등등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심지어는 최종적으로 졸..

부산여대 간호학과, 고졸도 승산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풀려가는게 느껴지네요 이러다가 금방 낙엽이 떨어지고 가을이 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패딩을 입고 있을것같아요. 오늘은 '부산여대 간호학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면서 전략..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필수 지원자격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좋은 오늘 여러분들과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진학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전공은 상담심리를 목표로 달려..

대구 보육교사, 지금이라면 집에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보육교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진행하면 유리하고 좋은점들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해서 시작하는것을 목표로 알려드릴게요! 먼저 지금 시기에 생..

기계설계산업기사 자격요건 갖춰 시험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려분들 살아가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느끼는것이 있는데요. 과거에는 그냥 말이었지만 실제로 기계들이 사람의 일을 대체해 간다는 것이 실감이 되시나요? 최근에 구조용으로 나온 로봇..

CPA!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갖춰서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공인회계사죠? 우라나라에선 KICPA라는 명칭이 있고, 미국에선 ACPA가 있습니다. 미국은 각 주마다 취득 방법이 달라서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나라는 CPA 공인회계사 응시자격이..

화장품책임판매업 등록, 조건 안될땐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학습자 분들은 불타는 금요일에 약속이 있으신가요? 저도 오늘만큼은 칼퇴를 하고 친구들과의 술자리를 가져야겠습니다! 일주일..

병설유치원 임용고시 자격 알아야 준비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서 10월이 되어서 그런지 날씨가 하루가 멀다하고 cn위지기 시작했어요. 여러분들은 어릴때 꿈이 있었나요? 사실 꿈이 일자리가 되는 경우가 우리나라는 유독 많은데요. 보통 사로 끝나는..

대기환경기사 응시자격, 조건안될땐 이방법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좋은것같아요. 날은 따뜻한데, 바람은 선선한 느낌이라서 완벽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하늘이 푸르지가 않고 뭔가 스모그가 낀것처럼 뿌연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미..

편입 전적대 성적 낮아서 걱정일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말합니다. '편입은 어려워!' 라고 말이죠. 하지만 실제로 해당 입학전형으로 대학을 들어가고 있는분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러한 사람들은 뭔가 똑똑하기 때..

바이오화학제품제조산업기사 응시자격, 안될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바이오자격증 고민말고 바이오화학제품제조산업기사 준비하자'라는 포스팅을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주변에서 바이오에 관련된 이야기를 자주접하다보니 전..

독학사 1단계 부터 차근차근 준비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업을 위해서 오늘도 힘쓰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5월이 끝나가는 지금 이 시점에서 되돌아 본다면, 자신이 신년에 계획했던 일들은 얼마나 이루셨나요? 어떤것이었는지 조차..

성균관대 편입, 뭐부터 준비해야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 성균관대 편입 ' 입니다. 지금이 좋은 시기인데요. 내일이 바로 일년에 한번 진행하는 수학능력시험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이때 다들 좋은..

어린이집 원장 자격, 뭐부터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함께하는 영쌤입니다. 편안한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도 쉬지않고 '어린이집 원장 자격 갖춰 개원준비하자'라는 포스팅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찾아왔습니다. ..

고압가스안전관리자 준비에 필요한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여러분이 잡으셨던 목표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운동을 통해서 체중감량과 건강을 가져가는것이 목표였는데요.생각보다 잘 지켜지지 않은것같더라고요. 게다가 새..

전망좋은직업! 역시 이거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함께 노력하는 영쌤입니다. 오늘 아침에 뉴스에서 슬픈 소식을 보게 되었어요. 20대의 실업률이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많이 하락하고 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나무의사 양성기관, 나라면 식물보호산업기사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자격들이 존재하고 있는대요. 그 중에 한가지 국가자격증을 알려드리면서 준비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건설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어렵지않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살아가는게 필요한 3가지를 알고 기본 사양을 알고계시나요? 보통 의,식,주라고 하는데요. 이는 옷과 먹을것과 집을 의미해요. 사람이 살아갈수있는 기본다위라는 이야기..

건축초급기술자 고졸이어도 경력수첩 역량지수 올리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건축초급기술자"에 대해서 입니다. 한번이라도 건설이나 건축현장에서 일해보신분들이라면, 아니면 건축회사로 들어가기 위해서 준비하시는..

건축설비기사 응시자격, 내년도 시험 보려면 지금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기술에 관련된 자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저희집도 새로 건축중이라 다른곳에 나와서 살고 있는데요. 9월에는 다시 돌아갈 수 잇어서 어제 휴일을 맞아서 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응시자격, 이제 막 시작이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리한 자동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20대 초반에 차가 생겨서 열심히 도로위를 다녔는데요. 그 만큼 자주 방문하게 되는곳이 있습니다. 바로 정..

조경기사 응시자격을 갖추는 방법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내일이 지나면 올해 11월도 끝이나는것 같아요. 가을이 온지 얼마안된것같은데 다음주부터는 다시 영하로 내려간다고하니, 추위가 몰려올 시간이네요. 일년이 정말 빠르게 지나..

독거노인생활관리사 되고싶다면, 사복먼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득 중학교 사회 시간에 배웠던 내용이 생각이 나네요. 우리나라가 고령화시대로 진행확률이 매우 높다는 이야길르 들었는데요. 그때만 하더라도 한반에 30명이상씩 학생들이 있..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은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가 뒤숭숭한 가운데도 자신의 꿈과 목적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에 맞춰서 꿈을 이루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그 중에..

경북대 편입 준비에 필요한것[국공립 편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 왔어요! 저는 사계절중에서 가장좋아하는 계절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하지만 살아오면서 딱한번 싫었을때가 있었는데, 바로 입시때입니다. 지금 고3이신분들이나 재수..

여자직업순위 , 경단녀가 할수있는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서 12월이 중반이나 되어가고있는데요. 최근들어 잠잠해지고 있던 코로나가 거의다 끝나간다는 느낌이 들어갈때쯤 다시 춤천지분들의 활약으로 확진자가 늘어가고 있어 너무 슬픈데..

부산대학교 편입, 편견을 버려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대학교 편입 준비를 전문적으로 파헤쳐보겠습니다. 지필고사라는게 새로 생겨나서 많은 편입생들이 혼란을 겪었을텐데요 실제 학생과의 소통을 통해서 조금 더 쉽게 편입이란 것..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전공은 상담심리!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이 흐리고 비가오더라고요. 이런날도 있고 맑은날도 있지만 흐린날이 있어서 맑은날의 소중함이 있는것같아요! 안좋은 일에 집중하기보단 좋은 일에 생각 집중한다면..

한국외대 교육대학원, 준비성이야말로 지름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알아볼내용은 '한국외대 교육대학원'입니다. 과정이 어렵다고 막연히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이유중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이유는 대학원이라는 막연..

공조냉동기계기사 응시자격, 내년도 시험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나요? 벌써 어느덧 9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너무나도 속절없이 빠르게 지나가는것같아서 두렵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해요. 그리고 지금 제가 노력 하고..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시험보기전 필요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날씨 보셨나요? 완전 안개가 짙게 낀것처럼 뿌연 날씨길래 저는 정말로 안개인줄알고 이번주에 눈이 온다고하더니 날씨가 습한가보네. 정도로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