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reamers의 등록된 링크

 fordreame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자연이 주는 호화로움- 호시노리조트(3) [내부링크]

대망의 디져트!! 원래 밥배 디져트 배 따로따로!! 배가 아주 많이 불렀지만 디져트를 기다리는 마음은 항상 설래임!!이다. 가벼운 거품이 올려져 있는 이것은 커스타드 크림과 맛차 크림, 쵸코크림이 올라가 있는 디져트 인데 가운데에는 쵸코렛이 커버 되어 있는 딸기가 들어 있다. 맛있게 달콤한 느낌을 주니까 기분이 막 업 되고 입안이 달달~ 그 뒤로 나온 디져트 메뉴는 셔벗 라임과 키위로 만든 셔벗이 입안을 개운하면서 상큼하게 해 줬다. 젤라틴으로 감싼 키위는 정말 신선함을 마구 느낄 수 있는 맛이였다. 그 향이 셔벗과 어우러져 상큼함의 결정체가 되었다. 셔벗을 한 입에 왕 하고 먹었더니 서빙하시는 분이 비범하게 고급진 나무 상자를 하나 들고 오셨다. 그 상자 안에는 쵸코..

자연이 주는 호화로움- 호시노 리조트(2) [내부링크]

예약한 저녁 시간 인 6시에 맞춰 식당으로 내려갔다. 아직은 해가 지지 않아서 식당에서도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었다. 식기가 아주 예쁜 빨강색과 금색으로 된 플레이트 였는데 뭔가 강렬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을 주었다. 옆 테이블에 오신 남성분은 혼자 오셔서 저녁을 즐기 셨다. 리조트안에서 좋은 공기 맡으며 쉬고 맛있는 음식 먹으며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생각도 정리 하는 것도 좋은 힐링 방법이겠구나 라고 생각했다. 바로 에피타이져가 나왔다. 셋다 무겁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다. 호수에 인접해 있는 곳이라 민물고기로 만든 음식 들이라고 설명 해 주셨다. 비린 맛이 전혀 없고 신선한 맛이였다. 양파 크림과 구운 옥수수 구운 옥수수는 단맛이 정말 강..

자연이 주는 호화로움-호시노리조트(1) [내부링크]

비와호 를 끼고 계속 구불구불 산 길을 올라 갔다. 산길을 오르는 내내 보였던 그림같은 풍경은 미세먼지에 가려 자연 그 자체를 느낀지 오래 된 나에게 힐링 그 자체 였다. 구비구비 산을 몇 개 지나니 입장료!? 를 내야 들어 갈 수 있는 산으로 우릴 안내 했다. 입장권을 입구에서 받고 나갈 때 수금하는 방식이라 우선 입장권만 받았다. 입구에서 정상 쪽으로 쭉 올라가니 그 곳에 호시노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었다. 입구에서 부터 반갑게 맞아 주시는 분들의 안내를 받고 체크인 을 하기 위해 안내 해 주신 테이블에 앉았다. 앉으니 바로 따뜻한 수건을 내어 주셨고 웰컴 드링트와 스넥을 주셨다. 플레이트가 산 모양이라 그 곳의 지형을 상징 하기도 하고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 한참을 ..

가장 오래 된 평양냉면 집에 가다 - 코베 [내부링크]

간사이공항에 내려 우리는 렌터카를 타고 우선 코베에 위치 하고 있는 #원조평양냉면옥 으로 향했다. 원조 평양냉면옥은1939년에 개업, 북한에 있는 옥류관 보다 오래 되었다고 한다. 개업당시 가게 전경 https://goo.gl/maps/3Z1vEV2oC8YzjcLY9 원조 평양냉면옥 본점 · 냉면 전문점 · 6-chōme-1-14 Hosodachō goo.gl #코베 에는 한국 교민들이 많이 거주 하고 있다. 가게 상호도 완전히 한국이름이고 '평양냉면'이라는 메뉴가 한국인에게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기 때문에 과연 찾는 사람이 많을 까? 라는 의구심을 갖고 있었다. 점심시간이라고 하기엔 좀 이른 시간에 도착 했는데도 앞에 사람들이 많았다. 사람이 붐비는 ..

Lake breeze -비와호수에서(Biwakoterrace) [내부링크]

비와 호는 일본 최대크기의 호수 로 그 크기가 서울시 전체의 크기보다도 크다. 비와 호는 시가현에 위치 하고 있다. 시가현은 교토 바로 인근에 위치 해 있어서 교토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호수의 전경을 보기 위해서 #biwakoterrace 로 향했다. 차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데 단지 차만 주차하는 비용을 입구에서 1000엔씩 받는다. 차를 주차하고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조금 걸어 올라 갔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 아직은 여름이 오지 않은 걸 다행이라 생각하며 걸어 올라갔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다. 외국인 관광객은 거의 없고 대부분이 일본인 관광객이였다. 케이블카 표는 입구에서 판매 하고 있다. 편도 표도 판매 하고 있었는데 어떤 분들은 걸어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