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ignstock1의 등록된 링크

 foreignstock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목돈을 빠르게 모으는 방법 - 아임인 사용후기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필수적으로 목돈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잔금을 해결해야 할 때도 있고 급하게 돈이 나갈 때가 생기거든요. 그럴 때 적금을 해지해서 사용하거나 하는 경우는 재무적으로 불필요한 지출로서 나가 돈이 모이는 힘을 약하게 만듭니다. 오늘 내용을 참고하신다면 목돈을 빠르게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알 수 있을 거예요. 목돈 빠르게 모으는 방법 목돈을 모으는 방법 중에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바로 은행에서 적금을 하는 방법입니다. 매달마다 일정금액이 빠져나가 정해진 기간을 채우면 만기에 부리 된 금액과 이자를 받을 수가 있죠. 정해진 삶에 리스크가 없다면 꾸준히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 중에 이상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삶에선 때때로 변수가 일어납니다. 만약 지금 당장 1000만 원이 필요하다면? 갑작스럽게..

[앱테크] 걷기만 해도 돈버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내부링크]

요즘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어플이 유행인데요. 그만큼 사람들이 앱테크에서 관심을 많이 가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 [캐시슬라이드]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을 만든자 돈을 모으는데 제일 중요한 것은 사소한 절약이나 작은 수입들을 차곡차곡 모으는 습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실천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앱테크인데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하루 8,000보 이상 걷는다는거 아시나요? 그 걷는 걸음만큼 캐시로 바꿀 수 있다면 좋은 방법인데요. 그중에 하나가 걷기만 해도 포인트를 캐시로 바꿀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앱 - 캐시슬라이드 걷기만 해도 앱중에 제일 어플 중에 제일 유명한 것은 바로 캐시워..

걸으면 돈이 되는 앱테크 top3 [내부링크]

우리나라 직장인의 하루 평균 걸음이 5,000보가 안된다는 것 아시나요? 그만큼 사무직군이 많다 보니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데요. 요즘 다시 짠테크가 트렌드로 자리 잡는 만큼 걸음수 대로 돈이 쌓이는 앱테크 3가지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걸으면 돈이 되는 앱테크 - 토스 가장 먼저 걸으면 돈이 되는 앱테크 1번은 토스입니다. 토스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거예요. 토스에서는 만보기를 통해서 매일마다 1,000보 / 5,000보 / 10,000보를 달성했을 때 10원, 10원, 20원 총 40원을 받을 수 있고요. 내 주변의 위치를 찾아가면 최대 100원을 추가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루에 쿠팡 방문하기 및 퀴즈를 풀면서 추가적립이 가능한데요. 못해도 하루에 150원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툴..

적금 이자 높은 웰뱅 워킹 적금 최대 금리 10%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작년부터 오르기 시작했던 시중금리가 현재는 3.25%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작년 이맘때쯤보다 무려 2%가 증가한 수치인데요. 기존 수치보다 2.6배가 오른 수치입니다. 그만큼 은행에서 주는 적금이자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재는 주식이나 코인 같은 투자시장보다 안정적인 예금시장이 더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웰뱅 워킹 적금] 인데요. 걷는 것만으로도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정말 그런지 한 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웰뱅 워킹 적금 소개 가입만 하더라도 최대 10%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월뱅 워킹 적금]인데요. 1%의 고정 이자를 제외하고 나머지 9%의 추가 이자는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특이한 상품이죠. 상품의 조건을 소개해드릴게요. 예금종류..

2023년 부동산 정책 - 다주택자, 실거래자, 규제 [내부링크]

매년 정부는 앞으로 정책방향에 대해서 연말에 발표하고 그다음 연도를 준비하는 편입니다. 지난해 12월 21일에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경제정책방향 발표에 대한 브리핑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릴게요. 무엇이 달라지고 있나?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는 2가지를 포함합니다. 앞으로 정부가 어떤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겠다는 보드와 경기 6개월 선행지표인 코스피지수를 볼 수 있는데요. 현재 코스피지수가 3000선을 넘은 고점에서 2200선으로 -34%를 기록하고 있죠. 현재보다 향후 6개월 뒤에 그만큼 더 나빠진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유는 즉, 우리나라는 수출주도의 국가이기 때문인데요. 자유무역주의를 나타내던 국제무역사회가 앞으로 상당한 변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 중입니다. 무역이 되려면 그 나라에 공장..

알뜰 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마일리지 쌓기 짠테크 ep.2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울 땐 더 버는 것보단 지출을 줄이는 게 중요합니다. 우리가 쓰는 지출 중에서 교통비는 고정지출로 쉽게 아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지역사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알뜰 교통카드는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기존 교통비를 크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알뜰 교통카드 제도 알뜰 교통카드 제도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용즉시 30%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거든요. 위의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정부에서 정한 알뜰 교통카드를 활용하면 1. 교통카드 요금할인 10% 및 2. 도보나 자전거로 이용한 만큼 쌓인 마일리지로 20%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혜택은 당연히 제한이 있겠죠? 먼저 밑의 영상으로 한 번 알아볼게요. 알뜰..

2023년 달라지는 금융 세금 3가지 [내부링크]

며칠 전 국회에서 2023년 금융투자소득세 관련 시행을 2025년으로 늦추는 법을 통과하면서 투자자들은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가오는 2023년에 달라지는 금융세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증권거래세 인하 먼저 증권거래세 인하가 있습니다. 현재 코스닥 기준 증권거래세는 매매 시 0.23%에 해당하는데요. 이 세금의 기준이 내년부터 점점 줄어들어 2025년에는 0.15%까지 낮춰진다고 합니다. 1. 증권거래세란? : 주권이나 회사의 지분이 거래 등으로 인해 소유권이 변경되는 경우, 실제 거래한 '양도가액'에 대해 부과하는 세금을 말합니다. 증권거래세는 주식거래를 진행 시, 손익관계와 상관없이 무조건 부담해야 하는 세금입니다. 2. 신고기한 : 증권거래세는 양도일이 속하는 반기의 말일로부터 ..

종합소득세 환급금 조회하기 - 홈텍스나 손텍스를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해마다 소득세 납부금에 대한 환급금이 발생한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은 큰 금액이 아니라 무시하고 넘어갈 수 있지만 생각보다 알짜배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환급금이 적게는 1만 원에서 많게는 312만 원까지 될 수 있거든요. 아래 내용을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환급금 대상자 이번 소득세 환급금의 경우 플랫폼 노동자 등 인적용역 소득자분들이 주로 해당해요. 인적용역 대상자는? 주로 방문판매원이나 배달원, 학원 강사 등 소위 말하는 '프리랜서 구조'를 가진 직업을 얘기하는데요. 이분들의 경우 3.3% 원천징수로 세금을 떼고 임금을 받으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기 대문에 단기 알바와 마찬가지로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 신고를 잘 안하시는데 조회를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환급금 확인방법 소득세 환급금이 발..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투자왕 리자몽의 세금혜택 바로알기. 오늘 볼 내용은 바로 노란우산공제인데요. 사업을 운영하시면서 세금 문제는 항상 빼놓을 수 없는 사안입니다. 그 중 사업자가 혜택을 볼 수 있는 내용 중 노란우산공제는 절세 혜택이 큰 상품 중 하나이죠. 아래 내용을 통해 노란우산공제의 세금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게요. 노란우산공제 개념 노란우산공제는 소규모 사업자가 매월 일정 부금을 적립해서 폐업하거나, 사망, 노령 시 생활 안정과 사업재기를 도모할 수 있도록 국가적인 측면에서 지원해주는 사회공적안정기금입니다. 소기업, 소상공인 대표자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의 대표자 및 공동사업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직위가 중복되는 경우 하나로 정해서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조건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은 소기업과 소상공인 중..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하는 방법 짠테크 하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3분을 투자하셔서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화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쌓여가는 카드포인트 제대로, 얼마나 쌓이는지 알고 계시나요? 유효기간이 있는만큼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목차* . 1.카드포인트 현금화 가능한 카드사 2.카드포인트 현금화 제도 3.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화 할 수 있는 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롯데카드 현재 사용 중인 신용카드가 있거나 아니면 과거에 신용카드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현금화제도를 사용하세요. 자신도 모르게 쌓였던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꿔서 내 계좌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