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1407의 등록된 링크

 forever-14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4건입니다.

고속도로 과속카메라 단속 결과 조회하는방법 안내 [내부링크]

고속도로 과속카메라 단속 결과 조회하는방법 안내 고속도로를 달리는 시간이 저는 참 많아졌습니다. 이유는...이사를 가서...집과 회사가 멀어졌거든요... 그래서 더 고속을 많이타다보니 곳곳..

미인으로 소문난 푸욜 아내 부인 모습 모음집 [내부링크]

미인으로 소문난 푸욜 아내 부인 모습 모음집 오늘 시간은 미인으로 소문난 푸욜아내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푸욜아내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푸욜아내가 궁금하시다면..

클롭 아내의 모습은? 훈남훈녀의 만남 [내부링크]

클롭아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잘알려지지 않은 명장의 부인은 어떤모습일까요?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클롭아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롭아내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가레스베일아내 모습 모음집, 금발의 미녀 [내부링크]

가레스베일아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가레스베일아내를 이해할 것입니다. 가레스베일아내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레알..

영어속담 모음집 63개 총정리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 오늘 시간은 여러분들이 많이들 궁금해하셨던 영어속담모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영어속담모음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어속담모음의 정보가 필요하신..

보겸 수빈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과 학력, BJ데뷔전은? [내부링크]

보겸 수빈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과 학력, BJ데뷔전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BJ 보겸과  요즘 아주 핫하게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BJ 수빈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수빈..

함소원 키 몸무게 진화 나이차이 직업과 집안재산 놀라운 규모 [내부링크]

함소원 키 몸무게 진화 나이차이 직업과 집안재산 놀라운 규모 오늘 살펴볼 배우는 함소원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함수연으로 76년생 올해 나이로 45세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출신으로 형제 관계는 오빠와 언니가 한..

이하늘 나이 학력 키 고향, 전부인 나이차이와 이혼사유는? [내부링크]

이하늘 나이 학력 키 고향, 전부인 나이차이와 이혼사유는?  오늘 살펴볼 가수 이하늘은 본명은 이근배입니다 그는 1971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대구 주식이며 키는 176cm 혈액형은 O 형입니..

윈도우8 초기화 하는방법, 간단히 해결하세요 (삼성노트북) [내부링크]

전원 button을 누른 후 화면에 Samsung로고가 보임과 더불어 키보드 자판의 F4 button을 사정없이 계속적 CLICK해 줘봅시다~…!…! *한 번만 눌렀다가 떼는 게 아니라 계속적 따다다닥 복합적인 번 계속적 CLIC..

향긋한 수국차의 효능에 대한 정리본 [내부링크]

향긋함이 일품인 [수국차]...오늘 시간은 저의 최애차중 하나인 수국차의 효과 및 효능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우리 생활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차의 종류는 정말 꽤 있네요. 그 중에서도 내 몸..

맛있는 청포묵의 효능, 알고먹으면 더욱 좋다! [내부링크]

오늘은 [청포묵]의 효과 및 효능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말랑말랑한 "청포묵"은 우리나라 대표음식인 비빔밥의 재료로 꽤 이용되며 잔칫날에는 빠질수 없는 우리나라 전통 먹거리중 하나이네요.녹두로..

건푸라이트, 건빵으로 먹는 추억의맛...건후레이크 [내부링크]

건푸라이트, 건빵으로 먹는 추억의맛...건후레이크 나는 군대에 있을때 건빵을 참 많이 보급받았다. 특수직이라 그런가 간식이 참 많았는데, 무튼...그래서 건빵이 남아돌았고 우리들은 건빵을 우유에 타서 콘푸..

양지홍삼 농축액 068 구매이야기, 홍삼정 잘고른듯 [내부링크]

환절기에다가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면역력관리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따르고 있는 요즘... 면역력하면 홍삼이 단연 알려져 있기에... 뭘 먹어야 하나 고심아닌 고민을 하게 되었다. 뭐 내가 아나....

재밌는 전라도 사투리 모음집 83개! [내부링크]

저희 회사 사장님은 전라도 출신이신데요 아이러니하게 전직장 사장님도 전라도 출신... 이곳은 전라도가 아닌데 말이여요 ' ㅅ'...ㅎ 전라도 사람들이 대게 CEO를 많이하는것인지....무튼 오늘은 재미있는 전라..

대한통운 배송조회 하는방법 바뀌었어요! [내부링크]

대한통운 배송조회 하는방법 바뀌었어요! 늘상 대한통운 배송조회하는 방법을 그냥 포털사이트에 대한통운 택배조회를 한 후 송장입력 후 검색을 하였는데, 이제는 디테일한 택배기사 번호까지 노출이 되진 않더..

윈도우7 업데이트 구성중 35% 무한로딩 오류 해결방법에 대한 안내 [내부링크]

오늘 일을 보다가 어처구니 없는일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즉각 Windows Updates 구성중 100% 끝맺음 comeputer의 전원을 끄지 마십시오라는 화면에서 멈춰 연이어 움직이지 않던 것이지요 업데이트가 꽤 자..

진피 효능 귤껍질의 놀라운 변신!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진피를 들어보셨나요? 흔히 귤껍질이라고도 불리우는 진피~ 겨울철에 특히나 생각나는 약초로 사랑받고 있지요 오늘 시간은 "진피"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진피"는 귤"껍..

도가니탕의 효능, 다양한 정보총정리 [내부링크]

날이 쌀쌀해질 수 록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도가니! "도가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도가니"탕은 소의 "도가니"뼈를 사용하여 만든 탕 요리를 말하는것이네요."..

토끼고기의 효능은 무엇이있을까요?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 시간은 바로바로 "토끼 고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별주부전이라는 고대사담은 한번즈음 어린시절 꽤들 보셨을꺼이지요.저도 어릴때 꽤 보았습니다.용왕님이..

마른오징어의 효능, 질겅질겅 먹는 영양만점 간식 [내부링크]

마른오징어(건오징어)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우리나라에서 제일로 꽤 소비되고 있는 수산물 중에선 당연 오징어는 진짜 다수의 사람들의 애정을 받고있는게 사실이네요.그중에 하나가..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출력 하는방법, 프린트 간단해요 [내부링크]

오늘 저희가 살펴볼 이체 확인증은 연말정산을 받을 때 월세공제를 위해서 떼는 기록이기도 하고, 주택이나 아파트를 계약할 때 계약금을 지불했다는 것을 은행에게 증빙하기 위해서 제출하는 기록이기도 하네요...

의료보험 피부양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초간단 [내부링크]

이런 저런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면~ 내가 이직을 준비하는 일도 생길 것 이고 부득이하게 퇴사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저희들이 "실직자(실업자)"가 된다면 이러한 변화를 4대 보험 공단에선 바로 바로~ 알아..

향기로운 라벤더의 효능과 주의사항 안내 [내부링크]

안녕들 하신지요~ "라벤더오일"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향 '라벤더'는 허브에 일종이에요. [허브의 퀸]이라고도 불리는 라벤더는 지중해 일대에서 자생하는 꿀..

놀라운 자몽식초의 효능에 대하여 총정리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들~ 오늘은 "자몽식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자몽은 우리들이 다량 복용하는 과일 이죠. 흔하게 결혼식장에만 가도 자몽을 볼수가 있답니다. 자몽은 잘 알지만 "자..

복숭아의 효능과 칼로리 및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 "복숭아진액"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복숭아는 우리 일상 생활에서 계절과일로 흔하게 보고 복용할수있는 생활속 과일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그냥 복용해도 맛..

김재원 나이 학력 고향 아내 직업에 대하여 [내부링크]

미소천사로 불리우는 김재원은 81년생 이번연도 마흔살이군요. 서울출신으로 183cm 65kg B형으로 알려져있으며 아내는 모델에이전시 대표로 알려져 있지요. 김재원의 "학력"은 분당중앙고를 나와 상명대 연극영화..

자색생강의 효능과 효과를 살펴보는 시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시간은 자색생강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해요 "자색생강"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생강같은 경우 수다수의 사람들이 식재료로 다량 쓰고 있는 것 중에하나로 알려져있죠. "..

가훈추천 모음집 정리 99개 [사자성어]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은 집안의 가훈으로 쓰면 좋을법한 사자성어 99개! 무려 99개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좋은 의미를 가진 사자성어가 참 많은데요 ^^ 여러분들의 가훈은 무엇으로 하실지 기대가 되는..

전진 류이서 나이차이 직업은? 막 결혼한 신혼부부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이자 장수 아이돌 그룹의 신화! 신화의 - -ㅋ 전진이 두번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합니다. 그의 아내는 베일에 가려져있다가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가 되었는데요, 그의 아내 이름은 류이..

제주도 사투리 모음집 단어편 67개 [내부링크]

다른 지역 사투리와 다른 제주도 맛의 사투리가 특징인 제주도 사투리 ! 오늘은 제주도 사투리 베스트 67개를 안내드려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 제주도 사투리모음 1] 혼저 옵서(예) → 어서오세요 제주도 사투..

김영광 군대 나이 학력 군면제사유 및 키 고향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알아볼 배우 김영광은! 아주 핫한 라이징스타로도 유명하지요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 Lone Costume 06.07 F/W로 데뷔한 모델 출신 배우인 그는 동양인 효시로 디올 옴므의 모델 자리를 차지했..

다중인격 장애 진단, 정보 개념정리 [내부링크]

[다중인격 장애]에 대한 정보 총정리 개념 및 진료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다중인격장애라는 것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이전부터 드라마나 영화같은데 보면 꼭 이러한 증후을 가진 무리들이 하나 둘 씩 나오곤 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요가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화에 좋은 "요가" 요즈음 다수의 회사원들 학생들 너나할것없이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이지요. 이는 잘못된 식생활습관들이며 여러가지 가지 스트레스와, 생활습관들도 잘못되어서..

러브핸들 살빼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아요 [내부링크]

우리 몸에는 다수의 살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옆구리살 이 녀석 참 이별하기 힘든 녀석이네요. 얼굴, 배, 허리,다리,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렬하면 조금의 알아서들 잘 빠져나가는데 옆구리살 "러브핸들"이라는..

자두의 효능과 영양성분 총정리, 정말 꼭 챙겨먹자! [내부링크]

자두의 효능과 영양성분 총정리, 정말 꼭 챙겨먹자! 반갑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들은 새콤달콤한 "자두" 좋아하시는지요? 저같은 경우엔 진짜 새콤한 과일을 정말정말 좋아해서요  동료들이 정말 시다고 못먹..

포옹하는꿈 안아주는꿈 해석과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시간은 "안아주는 꿈"에대한 여러 의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군가 나를안주면 왠지 마음이 푸근하고 좋은데요 꿈에선 어떤 의미가있는지알아볼게요 < "안아주는 꿈" 포옹하는 꿈 > ..

우산버리는방법, 꼭 숙지하셔야합니다. [내부링크]

우산버리는 방법에 대한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 본격적으로 태풍이 시작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군요 제주도 지역은 벌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까닭에 작년에 응용하였던 '우..

육군 복무기간, 해군 공군 해병대 포함 20년 최신 [내부링크]

2020년 군대 복무기간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은 군 복무기간 단축 제대로 알고 군대에 가보자구요~ 이번에 알려드릴 군복무날짜는 [육군]기준 2017년 1월 3일이였군요. 점차 군복무기..

8월 홈플러스 휴무일 전지점 쉬는날 체크 2020년 최신 [내부링크]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알고가요. 새로운 달이 된 만큼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check하고 가요. 2,4번째 일요일 쉬는날점포 :9일, 23일 서울_지역 강동,강서, 가양, 서울남현, 심도림, 금천,..

체리요리 레시피, 체리의 효과에 대해 [내부링크]

쩩쩩~ 새소리와 뻐꾸기 소리가 정겨운 시원한 주말 아침이군요. 장보러 가보면 검붉은색을 띠고 있는 '체리'를 간편하게 만나 볼 수가 있으시죠. '체리' 맛이 궁금했습니다. 싱싱한 '체리'를 데리고 와서 흐르는..

피망의 효과, 실로 엉첨납니다. 꼭 챙겨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최근에 제가 해파리 냉채 를 해먹었네요. 첨엔 배울때 <피망>이랑 게맛살을 넣고 해파리 무침 하는걸 배웠는데, 급 <피망>효과 이 궁금해지지 말이죠^0^ 그리하여, <피망>효과 에 대하여 오늘 한번..

김연경 연봉, 놀라운 대폭삭감 그 이유는? [내부링크]

김연경의 한국리턴소식과 함께 세계 1위 클라스를 자랑하는 고연봉자였던 그녀의 연봉도 다시금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그녀는 국내복귀를 하기에 넘어야할 가장 큰 산이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연봉이었..

미사용 연차, 연차수당 받을 수 있을까?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장마가 점점 길어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건강 관리 잘 하시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사용하지 않은 연차 미사용 연차가 있을 때 과연 수당으로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비트코인 과세 가상화폐 블록체인의 미래는? [내부링크]

3년 전 큰 거품이 있었던 비트코인 아직도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런 투자자들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혜진 건 얼마전 입니다 정부가 시월부터 가상화 페 대한 가지 않으신 간..

약복용시간은 언제가 좋을까요? 종류별 정리 [내부링크]

대한 약사회나 각 의료 단체에선 이 이유에 올바른 약 복용법에 대하여 변명회를 여는 등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상식과 편견을 깨기 위해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고 해요.   약 복용과 관계..

학교 급훈 교훈 모음 (유머버전) 독창적이다...! [내부링크]

잠시나마 추억속에 잠겨서 학교 교훈들을 검색해 봤더니 왠걸... 요즘은 재미있는 급훈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잠시나마 웃고가시는 시간들 되시길 ^^ 마지막 학교 급훈은...임펙트가 쌔군요.. 그럼 오늘..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 과거보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이 강했지만, 과거엔 "곰플레이어" 같은 program을 진짜 많이 이용했고 요즘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만큼 CPU나 RAM의..

추석 한가위 인사말 모음집 best [내부링크]

추석 한가위 인사말 모음집 best 추석명절 인사말 어떤식으로 보내면 좋을지 알아보다가 괜찮다고 생각되는 내용들을 추려보았습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및 친척들께 인사말을 보내야 하는데 갑자기 떠오르..

한글 워드 변환하는 방법 간단히 정리 [내부링크]

한글 워드 변화 심플히 "해결" 가정에 한컴오피스가 없고, MS오피스가 있는 환경일 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안내를 해볼까 해요. 한컴오피스 보다 MS오피스를 더욱 많이 응용하는 회사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유아인 군대면제 사유 및 나이 학력 혈액형 본명은?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우리나라의 배우 유아인은 예술 디렉터인 그는 1986년생으로 본명은 엄홍식입니다. 이번연도 나인 35세로 179cm 71kg A형으로 알려져있답니다. 대구에서 3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교문 앞 캐..

아하코인 추천인 P3AJ8A 500AHA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가입만 하면 2천원 상당의 코인받을 수 있으며 출첵만 꾸준히 계속해도 최대 8만원 상당의 코인겟 가능합니다. 추천인을 입력 후 가입하면 추가 코인을 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ha 추천인 코드 : P3AJ8A ↓↓..

어버이날 문자 메시지 다양한 버전 모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이군요 ^^ 어버이날 문자로 보내면 좋을법한 메시지를 추려내 정리해보았습니다. 사랑하는 분들께 당신의 마음을 표현해보시길~ 다시 태어나도 어머니, 아버지 딸로. 고맙습니다. 사랑..

빛베리 나이 학력 결혼, 남편직업과 나이차이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카카오TV PD, 유튜버. [인터넷] 방송 외에도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지요.  그녀는 96년 쥐띠로 이번년도 24살 인하공전 항공운영과 휴학중이지요.. 일찍이..

윤박 오민석 나이차이, 학력 키 혈액형 고향 군대, 결혼은? [내부링크]

자 오늘은 미우새 오민석편의 게스트로 출연한 윤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두 사람의 나이차이부터 살펴보겠는데요. 먼저 오민석은 80년생으로 87년생 오민석과는 8살이나 차이가 나는군요. 윤박 그는 누..

이지혜 강은비 축의금 루머 거짓으로 밝혀졌다! [내부링크]

샵의 메인보컬이자, 원조 베이글녀로 사랑받는 가수 이지혜,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진 매력만점의 소유자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요 2017년 결혼을 하고 2018년 12월 딸을 출산하여 이제는 많은 남성들에게....

임한별 나이 학력 결혼식 모습 신부직업 먼데이키즈 [내부링크]

임한별은 (대한민국)의 '가인'이자. 20살에 DSP미디어의 아이돌 그룹 에이스타일로 데뷔했지만 데뷔 성적이 부진해서인지 소속사에서는 점차 지원을 줄였으며 '결국' 데뷔한 지 2년이 채 안 된 2009년 12월에 해..

라비 군대 나이 학력, 놀라운 저작권수입 및 고향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래퍼이네요. 6인조 보이파 빅스의 멤버이며, main래퍼를 맡고 있네요. 그는 서울출신으로 183cm 64kg이 랍니다. 아직 군대는 다녀오질 않았으며 잠실중,고를 거친 후 호원대 뮤지컬 학사를 거쳐 백석..

여진구 군대 나이 학력과 고향은?, 올바른 성장을한 아역배우 [내부링크]

여진구 군대 나이 학력과 고향은?, 올바른 성장을한 아역배우 미칠듯한 중저음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애정받고 있는 여진구 성공한 아역배우의 바른예로도 알려진 그는 97년생 올 23세이지요.. 175cm 65kg O형이..

임하룡 학력 고향과 나이 정보, 개그계 대부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개그계 대부 임하룡은 52년생 올해 68세로 충북 단양출신이지요.. 167cm 68kg O형으로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나왔지요 고등학교 때부터 오락부장을 맡는 등 사람들을 웃기는데 소질을 보였답니다고..

나대한 나이, 국립발레단 퇴출 소식 [내부링크]

나대한 나이, 국립발레단 퇴출 소식 (대한민국)의 발레리노인 그는 92년생으로 올해 29살로 알려져이지요.. (대한민국) 중•고교 예체능 강의가 에러가 있지요는 것을 알려 준 대표적인 케이스인데요 결국' 국립..

배우 김민규 나이 학력 키 고향 인스타 주소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 모델인 김민규는 94년생 26세 이지요.. 183cm에 <학력>은 광문고등학교이지요..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있군요 그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mingue.k/ 입니다. 그는 13년도 엠넷..

로또 4등 당첨금액과 수령 지급방법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로또 4등 당첨금액과 수령 지급방법 안내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은 Lotto 사등 당첨금 수령금과 수령방법을 알아보려구합니다. 우선 이를 알아보기 위해서 Lotto 싸이트로 들어가 주었답니다 동행복권통합포털로..

정영주 이혼 나이 학력 인스타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배우 정영주는 뮤지컬배우로도 유명하지요 그녀는 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입니다. 학력은 서울예대 극작과를 거쳐 명지대 성악학을 전공하였지요 그녀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

김무열 윤승아 나이차이 학력 키 군대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김무열의 부친이 쓰러진 2002년 20살 때부터 실질적인 제일로로 생계를 책임지다보니 병역을 미루게 됐다고 합니다. 그의 <나이>는 82년생 38세로 183cm 71kg 성균관대 연기예술학 학사 출신이지요.. 배우 윤승아..

비트 효능효과 및 손질방법, 먹는법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비트는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빨간색 뿌리는 한국 강화 순무와 비슷합니다. 뿌리채소로 보통 무를 적용그리하지만, 잎도 식용으로서의 활용도가 높다. 속잎은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

김세정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과 데뷔과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김세정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그룹 구구단의 멤버랍니다. 그녀는 96년 쥐띠로 올해 24살이며 소속사는 전북 김제시 만경읍랍니다.. 164cm 48kg AB형으로 알려져있지요 안양호계중을..

찬실이는 복도 많지 줄거리 쿠키영상 총정리 [내부링크]

찬실이는 복도 많지 줄거리 쿠키영상 총정리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 3관왕 & 서울독립영화제 '관람'객상 수상~  [벌새][메기]에 이어 찾아온 2020년 제일 복스러운 데뷔작  신예 김초희 감독의 기발하고 유쾌..

기은세 남편 나이차이 직업과 학력 국적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배우 겸 소셜활동 유명인. 사실 배우로는 크게 뜨지 못했다네요가, 결혼 이후 생활이나 패션 관련 사진을 올리면서 소셜활동 스타로 뜨고, 이후 2019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오민석 토니안 나이차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은 오민석, 토니안 그리고 조달환의 나이차이와 기본정보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민석 40, 조달환 39, 토니안 42세랍니다 ^^ 오민석 : 80년생 40세 "고향" : 서울 "학력" : 경희대..

워터릴리스 줄거리+쿠키영상 정보 정리해봐요 [내부링크]

07년도 개봉을 했던 영화지요 워터릴리스가 다시금 극장에 찾아옵니다. 워낙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영화인지라 여전히 뇌리에 선한 영화기도 한데요 전체 ‘첫경험'이 짜릿하거나 혹시는 고통스러운 것은 아..

홀리모터스 쿠키영상과 줄거리 리뷰 후기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오랫동안 기다리던 영화 홀리모터스가 드디어 국내개봉을 하게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첫 장면으로 돌아가 볼까요? 우선 줄거리를 살펴보고가자면... 영화관을 [가득] 메운 [관람]객들의 모습이 스크린을 [가득]..

영화 젠틀맨 쿠키영상과 줄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새로운 범죄오락action의 스웨그 (젠틀맨)이 개봉하였습니다!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엔터테이닝 무비 코로나 여파로 영화관이 썰렁한게 아쉽지만....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신사들의 매너없는 전쟁을 소개..

영유아 어린이 코로나19 감염 과연 안전할까? [내부링크]

영유아 어린이 코로나19 감염 과연 안전할까? 코로나...과연 우리 아이들에겐 안전할까요? 천만다행일까요, 다행이도 어린 영유아 아이들은 코로나 증상이 약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소아"는..

이상아 나이 학력 키 고향과 배우로 걸어온길 딸 윤서진 [내부링크]

원조 여신으로 불리우는 한국의 배우 이상아는 1984년 중학교 1학년 때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연기자 데뷔하여, 80년대 후반~90년대 초반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날렸답니다. 72년생인 그녀는 올해 49세로..

김보성 나이와 실명된 이유 군대 및 학력은? [내부링크]

으리의 남자 김보성은 66년생으로 우리나이 54세이며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로 되어있는데요 본래 집안의 [고향]은 아니랍니다. 강릉에서 태어난 까닭은 ROTC 장교로 복무하던 부친의 근무지였기 때문이라고 해요...

임은경 나이 학력 몸무게 키 고향 혈액형과 결혼은? TTL소녀 [내부링크]

1999년, SK텔레콤의 TTL 요금제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던 임은경은 83년생으로 벌써 올해나이 37살... 여전히 20대로 보이는데...서울이 고향인 그녀는 164cm 45kg AB형으로 선린초, 둔촌중,대원여고를 거쳐 중앙..

최필립 연하 아내 나이차이와 직업, 학력 고향과 딸모습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최필립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본명은 최필순이며 1979년 8월 18일생이랍니다. 79년생으로 41세이지요 <고향>은 서울이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있고 딸이 1명이 있네요. 그는 17년도에 결혼을 하..

내몸플러스 2대악질은 무엇? 900만의 생명을 앗아간... [내부링크]

인간을 아프게 하고 [죽음]으로 이끄는 2대 악질... 무려 전세계 통틀어 950만명이 이 2개의 (악질) 까닭에 사망? 2대 악질 암 비만 현대인을 죽음으로 몰고 가는 2대 악질을 잡아라 평화로운 산속타잔처럼  ..

영화 정직한 후보 쿠키영상 존재는? 꿀잼 가득 강추 [내부링크]

나문희 + 윤경호 + 장동주 + 라미란 + 김무열 + 그냥 바라만봐도 신뢰도 100%! 믿고 웃겨줄 '뻥쟁이 군단' 다가옵니다 ㅎ!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친절한 금자씨} ‘오수희’ 역으로 강렬하게 데뷔한 라미..

대한외국인 알베르토 몬디 국적 나이 결혼 직업 학력은? [내부링크]

알베르토 몬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그는 한국여인과 결혼을 해서 아들을 1명두고있지요 한국에 정착한지도 언 10년...~ 그는 이탈리아 북동부 지역의 유명한 항구도시 베네토 현 미라노{Mirano} 출..

대한외국인 럭키 국적 나이 학력 직업 및 인스타, 결혼 아내는? [내부링크]

방송인 럭키는 인도 뉴델리 출신으로, 인도 국립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어요. [아비셰크 굽타]라는 본명도 적용그리하지만, 이름을 잘못 부르면 욕으로 들릴 수 있어서 주로 럭키라는 별명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한복명인 박술녀 나이 학력 등 기본정보 정리 [내부링크]

박술녀{朴䢤女 1957년 ~ }는 우리나라의 한복 디자이너이자 <연구가>이네요. 그녀는 주요 한복<연구가> 중 한 사람으로서 그녀의 회사인 박술녀 한복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요 패션쇼에도..

김다미 나이 학력 키, 무쌍연예인 대표 미녀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인 김다미는 95년생으로 올해 25살이랍니다. 170cm의 대짜배기 키에 <혈액형>은 오형인데요, 인천시 <공연>예술학과를 전공했어요. 데뷔는 17년도 독립영화와 이어 개시한 마녀를 통해서 데뷔를..

드라마 하이에나 줄거리,몇부작? 김혜수 주지훈 나이차이와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하이에나].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시커멓고 털에 윤기라고는 없으며, 다른 맹수들의 사냥감을 도둑질하는, 약삭빠르고 야비한 …그런 모습 우리의 주인공들도 그렇게 불린답니다.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본과 권..

이마트 2월 휴무일 매장 쉬는날 총정리 (노브랜드 포함) 전매장 [내부링크]

이마트 2월 휴무일 매장 쉬는날 총정리 (노브랜드 포함) 전매장 전국의 모든 이마트 + 노브랜드 전지점의 2월 휴무일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본인의 매장을 찾으실때 Ctrl+f를 이용하심도 괜찮을..

대한외국인 러시아 대표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학력 키 인스타는? [내부링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 모델이자 대한외국인에서 극강의 엘프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안젤리나 다닐로바는 96년생 올해 24살로 176cm랍니다. 키가 정말 대짜데 얼굴이 주먹만 해서 요정같은 느낌을 풍기는데..

박동빈 이상이 나이차이 결혼스토리 데뷔과정 [내부링크]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가 선후배 관계에서 부부가 되었다라는 소식이 화재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화재가 되기도 하였지요 박동빈은 올 50 이상이는 39살로 무려 11살의 나이차이가 있답니다. 두사람은 약..

한국의 데헤아, 조현우의 연봉과 나이 키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한국 no1 골키퍼 조현우 아쉽게도 해외진출이 좌절되었지만 울산으로 이적을 성공을하게 됩니다. 연상의 아내에 대한 사랑꾼면모를 보여주기도 한 조현우 과연 그의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한데요 상호 비공..

버즈오브프레이 쿠키영상 및 줄거리 정리 후기리뷰 [내부링크]

해당 게시물 끝 쿠키영상 정보를 삽입‘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

발렌타인데이 사랑문자 연인 썸남에게 보내면 좋은 메시지 모음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 사랑문자 연인 썸남에게 보내면 좋은 메시지 모음 곧 있으면 발렌타인데이지요 말보다 문자가 더 와닿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문자로 전하는 사랑문자 발렌타인때 보내면 좋을 문자리스트를 정..

기리보이 뜻 나이 키 학력 고향 혈액형 및 군대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기리보이는 우리나라의 래퍼 및 PD이네요. 본명은 홍시영이며 91년생 올해 30살이 랍니다. 서울 출신으로 176cm A형 76키로이지요 [학력]은 국제예술대 실용음악과 학사이 랍니다. 현재 저스트 뮤직..

스칼렛요한슨 조조레빗 쿠키영상 유무, 줄거리 결말은? [내부링크]

모처럼 돌아온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조조래빗! 드디어 개봉을 하게되었는데요 : ) 사전 시사회를 통해 먼저 접한이로써 줄거리와 쿠키영상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조조레빗 줄거리 정리> [제2차 세계..

클로젯 쿠키영상 및 스토리 결말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하정우]과 그의 딸 이나[허율]  상원은 소원해진 이나와의 관련을 치료하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답니다.  상원은 이나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그리하지만 어긋난 사이..

김찬우 나이 학력 고향,결혼 유무 긴공백기 이유는?근황소개 [내부링크]

탤런트 김찬우는 67년생 올해 53세로 서울 출신이 랍니다. 177cm 67kg의 야부진 몸매를 자랑하지요 [학력]은 서울경신고 졸업이 마지막이며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있어요. 결혼은 아직 하질 않은 미혼이지요 20..

스콜피온스 클라우스 마이네 나이 국적 대단한 노익장! [내부링크]

독일 출신인 록 뮤직 보컬리스트이자 송라이터이며 세계적인 밴드 "스콜피온스"의 리드싱어 이며 루돌프 솅커와 함께 유일한 "스콜피온스" 오리지널 멤버이랍니다. 1948년 5월 25일생이랍니다. 올해 72세 쥐띠이..

배우 김정현 나이,군대,학력,키,혈액형 등 기본사항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인 김정현은 90년생 올해 서른입니다. 부산이 "고향"인 키는 183의 훤칠한 키에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있찌요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한 그의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있답니다. 그는 일..

성공의정석꾼 떡케이크 꾼 최은미 대표 매장번호와 위치 (아라연) [내부링크]

성공의정석꾼 떡케이크 꾼 최은미 대표 매장번호와 위치 (아라연) 홈페이지 주소 : http://www.arayeon.co.kr/ 주소지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숭인로 63-1 지번 -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484-4 연락처 - 02-6..

성공의정석꾼 뚝배기 황인제 대표 매장위치 연락처는? 무주뚝배기 [내부링크]

뚝배기 꾼 황인제 대표 성공의정석꾼 뚝배기 {무주뚝배기} 연락처063(-)322(-)3097 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관동길 7 {메뉴판} 가마솥설렁탕대표 10,000원 능이버섯전골{중}대표 40,000원 가마솥해장국 9,000..

성공의정석 꾼 코다리 정식 채종진 대표 매장위치 (더착한코다리) [내부링크]

The 착한 코다리 [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2 연락처 031-424-6527 월요일 11:30 [-] 21:00 [준비시간][15:00~17:00]화요일 11:30 [-] 21:00 [준비시간][15:00~17:00] 수요일 11:30 [-] 21:00 [준비시간][..

송가인 나이 본명 학교 학력 키 몸무게 고향과 엄마 직업은? [내부링크]

2012년 데뷔한 (대한민국)의 트롯가수인 <송가인>은 본명은 조은심이며 86년생 올해 34살입니다. 진도가 고향이기도한 그녀는 광주예고를 졸업한 뒤 중앙대 국악대 음악극과를 졸업하였지요 몸무게는 42kg 153cm..

진서연 나이 학력과 결혼, 남편 이창원 직업 정보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배우 김서형은 {본명 김정선} 2010년에는 하윤이라는 가명으로 활동했다네요. 그녀는 83년생 올해 38세로 2014년 결혼했으며 남편 이창원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디렉터. 우리나라인인데 독일에서..

홈플러스 2월 쉬는날 전국지점 homeplus 휴무일 2020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헛걸음 방지미입니다. 오늘은 2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총 정리해보는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각자 지역 잘 체크하시고~ 오늘도 홈플러스와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4번째 일요..

스타크래프트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실행방법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1이 무료로 풀리신건 다들 알고계시죠? 오늘은 스타 무료 설치방법에 대한 팁을드리고자합니다. 플랫폼 접속으로 살짝 복잡해져서 올드게이머분들은 헷갈릴 수 도 있는데요 ^^ 잘따라오시길 바랍니..

윤성호 나이 학력 학교 고향과 결혼유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코메디언 겸 가객. 서울각별히시 용산구 출신이며, 1976년 11월 10일 생이지만, 포털에는 1981년 생으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76년 용띠로 올해 나인 45세이지요 그의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출신입..

김소니아 이승준 나이차이, 국적 농구인 커플탄생! [내부링크]

급화재가 되고있는 이승준 김소니아 커플! 두 사람은 모두 대한민국 국적이기도 하지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16살 !!! 엉첨난 나이차이임에도 이승준이 워낙 동안이라 그런지 훈남훈녀로 정말 잘어울리네..

시게미츠 하츠코 나이와 집안은? 신격호 아내, 둘째부인 시게미쓰 [내부링크]

현재 롯데의 실질적인 대왕대비마마인 시게미츠 하츠코는 신동주, 신동빈 두형제의 친모로 54년도엔 신동주 전 부회장, 55년도엔 신동빈 회장을 낳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1930년대 주중 일본공사와 외무상을 지..

권상우 히트맨 쿠키영상 존재유무와 감상리뷰 정리 [내부링크]

<잠깐! 히트맨의 쿠키영상정보는 글 말미에 있습니다 : )> 배꼽강탈 웃음보장! 시선강탈 엑션보장드립니다~ 올 2020년 설 명절 최고의 히트샷! 코믹 엑션 영화의 탄생했습니다!  2020년 설 명절 최고의 히트샷..

나쁜녀석들 포에버 쿠키영상 존재유무와, 감상리뷰 후기 정리 ^^ [내부링크]

[글 끝에 쿠키영상 정보 삽입했습니다 ^^] [로튼 토마토] 지수 42%였던 1편과, 23%인 2편과 다르게 3편은 무려 90%으로 출발했다네요. 일단 평론가들 기준에서는 시리즈 중 [가장] 인정이 좋지요. 그간 영화들이..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기간 안내 및 시험일자 [내부링크]

한국사 검정시험은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폰이나 태블릿의 경우 원활한 접수가 어려우니 PC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리는데요 http://www.historyexam.go.kr 를 통해 접수기간은 1/7~16일(목) 저녁 6..

기업슬로건모음집 세계 메이저100개 회사 [내부링크]

기업의 슬로건은 그 기업의 방향성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척도가 됩니다.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100대 메이저 회사들의 슬로건을 모아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러면 시작해볼까요?..

bj창현 나이 키 혈액형과 길거리노래방 이야기 [내부링크]

창현의 길거리 노래방 유투브를 운영중인 [bj]창현은 성공한 크리에이터중 한명인데요 85년생인 그는 올해 36세로 175cm AB형 본명은 이창현입니다. 야외방송 콘텐츠 중 길거리 노래방이라는 콘텐츠가 메인으로..

양세형 양세찬 군대 유무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양세형, 양세찬 두형제의 군복무 유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 명확한 답을 적어둔곳이 없어서 제가 직접 알아본 결과 양세형, 양세찬 두형제 모두는 현역으로 군복..

워크맨 장성규 군대 유무에 대해 알아봅시다. 공인?면제? [내부링크]

요즘 아주 핫한 예능인이죠 선넘규라는 캐릭터를 창시한 장성규 그간 밉상 캐릭터들은 많았지만, 재밌는 밉상은 흔치가 않았던것 같습니다. 비호감이 아닌 밉상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에 대해 알아보..

슈퍼주니어 김희철 군대 유무는? 공익 면제 이야기 [내부링크]

슈퍼주니어엔 군면제자가 몇명이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으로 규현과 희철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의 군면제 사항은 사실...많이 민감한 부분이지요 병역기피가 워낙 심했기 때문에 사회적인식도 좋지 않은게..

홍현희 남편 제이쓴 나이와 학력 학교 집안 재산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방송인으로 홍현희의 남편이네요. 아내의 맛: 홍현희와 '고정' 출연중이며 86년생인 그는 올해 35살이 랍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기도..

김민준 부인 권다미 나이차이와 직업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는 오랫동안 유도 선수로 활동했으나, 무릎 부상을 당해 선수 생활을 접고 모델로 전향하여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 김민준이 랍니다. 그는 2003년 "MBC" [조선 여형사 다모]의 장성백 역을 맡아..

닥터 두리틀 꿀잼 쿠키영상은 총 몇개?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정보 있어요!]  전세계 최초 {{우리나라}}에 먼재 개봉한 닥터 두들리  선정 이유는 바로 특히한 {{우리나라}} 러블리한~ 다우니 주니어 사랑이 아닐까 싶은데요  영화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옥택연 jyp 소속사가 아닌 51k 이적, 2PM 탈퇴? 향후활동은? [내부링크]

jyp엔터테이먼트의 소속가수 프로필을 보고있으면 옥택연이 2pm에서 보이질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이들 놀라셨을텐데요 사실 그는 탈퇴를 한게 아닙니다. 그러면 왜 안보이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그가..

홈플러스 휴무일 1월 쉬는날 (롯데마트 포함) 2020년 [내부링크]

오늘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2020년 1월 휴무일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를 제외하고 모두 설당일 정상영업을 합니다. 국내 대형마트 일부도 설 당일 쉬는 곳이 있다는점 참..

1월14일 데이, 다이어리 데이의 의미 뜻은? [내부링크]

"1월 14일"은 <"다이어리"day>인데요 "다이어리" day는 소중한 사람에게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날인데요 새로 받은 "다이어리"에 1년의 계획을 적어놓는 날로 알려져 있답니다. "다이어리" day는 새해를 맞아..

노경은 나이 연봉 및 근황과 학력 고향은? [내부링크]

전 [두산], 현 [[롯데]] 소속의 투수인 노경은은 올해 36세로 84년생입니다. 전남 함평출신이지요 롯데에 2년 FA 계약을 맺은 후 현재는 몸상태를 높이기 위해 질롱코리아 윈터시즌에 합류해있습니다. [두산] 1차..

미드웨이 쿠키영상과 감상 리뷰 정리 [내부링크]

[글끝 쿠키영상 정보삽입] 제가 기대한 올해 마지막 영화 미드웨이가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어요 이번에는 반드시 끝내야 한다는 그 영화! 1941년 진주만 공습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

한명숙 나이 학력과 고향, 정치인으로 걸어온길 [내부링크]

한명숙은 44년생 76세이며 이화여대 불문학 학사이자, 동대학원 여성학 석사 출신이 랍니다. 평안남도 평양부 출신이 랍니다. 종교는 개신교 {{우리나라}}의 前 정치인. 여권 신장을 위해 노력한 여성운동 1세대..

세계 수도 모음집 전세계 각국 이름 총정리 [내부링크]

전세계 수도 정리 홍콩 → 중시 구 전세계 수도 정리 이란 → 테헤란 전세계 수도 정리 그리스 → 아테네 전세계 수도 정리 코모로 → 모로니 전세계 수도 정리 스리랑카 → 스리자야와르데네푸라코테[사실상],..

남지버스터미널 정류소 시간표 최신정리 [내부링크]

"남지버스터미널"은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읍 동포옛경과 25[남지리 167[-]12]에 위치한 버스터미널이랍니다. "남지버스정류소"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1층 건물에 [대합실]과 [중화요리]집이 있었으나 현재는 [..

신조어 모음집 유행어 줄임말 인싸용어 리스트 [내부링크]

신조어 모음집 유행어 줄임말 인싸용어 리스트 2020유행어/신조어 [1] : 패션용어아님, 편안하고 프리하지만 나픔 폼을 갖추다(문서, 아이디어 등) : 캐쥬얼하다 2020유행어/신조어 [2] :경영진이 비꼴 때 즐겨..

영화 시동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 [내부링크]

 [베테랑][엑시트] 프로듀서진이 선사하는 2019년 <가장> 유쾌하고 따뜻한 마무리가 될 영화  웃음과 재미가 부릉부릉~ [겨울] <극장>가 흥행 [시동] 걸리는데요 ㅎㅎ  [시동]은 정체미확실 단발머리 주방장..

크리스마스문자, 새해인사말 정리해봤어요 ^^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문자, 새해인사말 정리해봤어요 ^^ 다들 얼마남지않은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새해 행복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1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mc해머 나이 국적, 음악적 성과 평가 총정리 [내부링크]

mc해머는 [미국]의 [흑인] [래퍼]이자 [댄서] 원 히트 원더의 <전설>로 오해받는 음악꾼. 그는 62년 호랑이띠로 올해 나이는 57세랍니다. 국적은 미국 50대가 넘는 나이임에도 2012년 공전절후의 세계적 히트를..

몽고반점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 알아봅시다. (몽골반) [내부링크]

"몽골반"또는 "몽골반점"은 이른바 [청색 반점]이라고도 불리우며, 동아시아과 동인도, 아프리카인, 라틴 아메리카인에게 나타나며, 물결 테두리와 불규칙한 모양을 가진 편평한 모반{母斑}으로 공통적으로 몽골..

허지웅 혈액함 완치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결혼 유무 [내부링크]

혈액함을 이겨내고 돌아온 허지웅 작가 ! 그는 대학시절 오마이동정 진행부 인턴을 출발로 영화 주[간지] (필름2.0), (프리미어), 그리고 월간주[간지] (GQ)에서 기자 생활을 했어요. 그는 79년생 올해 41세로 [..

bj킴성태 나이 고향 군대 학력 학교 등 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이전] 서든어택 프로게이머. [현재] <아프리카TV> {bj}인 그는 90년생 올해 30살이 랍니다. {추측보다 젊군요...!} 경남 영산 출신이며 현재는 서울 강남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거주중이에요...!..

bj깨박이 나이 학력 학교 본명 키 몸무게, 군대 유무와 방송데뷔기 [내부링크]

[전] 트위치 방송인, [현] 아프리카TV 집단트너 BJ인 <깨박이> 그의 본명은 이호연으로 93년생 27살다. 충북음성 출신이며 168cm 57kg의 호리호리한 신체사이즈를 가지고 있지요 강릉원주대 정보통신공학과를 졸..

철구 지혜 나이차이와, 학력과 프로게이머 시절에 대해 [내부링크]

철구는 동부산대 게임 컨설팅과를 중퇴하였으며 부산 출신입니다. 인천시 용현동 엑슬루타워가 집주소며 아내 전지혜또한 BJ이지요 그녀의 나이는 95년생 올해 25이며 한국관광대 항공서비스과 중퇴입니다. 89년..

고등영단어 교육부지정 필수 영어단어 2200개 [내부링크]

교육부 지정, 중.고 필수 단어 및 전문 단어까지 모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2,200개의 단어이며 하나 둘 외워나가서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view : 봄, 관찰, 개관, 실지 검증 보..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무적 돈 지도 등 총정리 [내부링크]

1) Show me the money : [미네랄]과 [가스]를 각각 10,000 획득한답니다. 유래는 1996년도에 나온 톰 크루즈 주역의 영화 제리 맥과이어의 대사랍니다. 2) Food for thought : 보급 제한을 무시하는 치트. 마음의..

박태환 나이 학력 키 고향, 은퇴 이슈에 대한 답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자랑 마린보이 박태환은 밀양박씨로 89년 뱀띠 올해 31세이 랍니다. 서울이 [고향]이며 단국대 체유교수과를 거쳐, 동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석사를 거쳤지요 183cm 74kg의 다부진 몸을 가졌으며..

공부명언 모음집 자극 한가득 동기부여 받으세요 [내부링크]

공부명언 모음 자극 한가득 동기부여 베스트 40개를 모아보았습니다. 쉽지 않은 길이지만 여러분들은 모두 이길 수 있습니다. 화이팅이에요! 동기부여 명언 1 :배움은 우연히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열성을 다해..

한담희 나이 키 본명 학력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가수 한담희는 대한민국의 [가수]다. 부산광짐짓 출신으로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현 항공서비스과}를 졸업했답니다. 그녀는 88년 용띠로 올해 나이 32살다. 171cm의 늘씬한 키를 가지고 있어 여럿이들의 부..

좋은 좌우명 모음 78개 유명 CEO 버전 [내부링크]

가슴 속에 하나씩은 품고 있으면 좋은 좌우명 78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유명 CEO들과 연사들이 품고 있는 좌우명들이며 :D 말한이는 색이 짙어질 거 같아 삭제를 하였습니다 ^^ 검색하면 누구의 말인지 다 나오..

12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총정리 [내부링크]

12월이 금방다가왔군요...오늘은 다가오는 주말이지요, 12월 8일[일]에 과연 마트들은 쉬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하는데요 이날은 대다수의 마트가 쉬는날이지만 매장별로 일요일이 아닌 수요일 처럼 다..

강성훈 국적 군대 나이 학력 키 혈액형 등 정리 [내부링크]

가수 강성훈은 [젝키]의 메인보컬로서 [젝키]의 주요 활동곡들이 강하고 빠른 댄스곡임에도 불구하고 후렴부분을 미성으로 애절하게 잘 살려 조화를 맞추며  특유의 목소리나 창법으로 [젝키]의 발라드나 미디움..

공민지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및 인스타주소 [내부링크]

가수 공민지는 대한민국의 가객이지요 2009년 당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박봄, 씨엘, 박산다라와 함께 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하여 댄스와 랩, 보컬 등을 맡아 약 7년 간 활동했답니다가 2016년 4월 5일에 엔터테..

가수 장윤정 도경완 나이차이, 데뷔부터 현재까지 [내부링크]

가수 장윤정은 올해 40살로 1988년 어린 나이에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뽑는 음악자랑 program <전국음악자랑>의 경기도 오산시 편 예선에 참가하였지만 탈락하였답니다.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이었던..

은지원 나이 국적 학력과 군대 면제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은 은초딩 이제는 예능인으로도 더욱 유명한 가수 은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대한민국)의 가인 겸 방송인이며,  4인조 보이그룹 젝스키스의 멤버이자 젝스키스에서 리더, 서브보컬, 메인래퍼를..

나영석 pd 연봉, 나이 학력 고향 등 기본정보정리 [내부링크]

스타 pd의 대명사 나영석은 [KBS]에서 커리어를 처음 출발해 현재는 CJ ENM 소속이네요.  [대표작]으로는 [1박2일],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신서유기], 알쓸신잡, [윤식당] 등이 있답니다. 그는 76..

하동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신규정리 [내부링크]

자! 제가 참 좋아하는 도시 하동버스터미널에 대해 시간표와 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사실 수려한 겉모습관 달리 내부는 아직은 어수산한 모습이 강한데요 지방의 터미널의 공통적인 모..

이기찬 나이 결혼, 군대 및 학력에 대해 [내부링크]

이제는 배우로 더 익숙한 이기찬은 (대한민국)의 멀티 엔터테이너. 2019년 기준, 데뷔 23년차 중견 가인으로 정규 음반을 무려 11장 내놓았네요. 2010년 이후로는 주로 배우활동 위주로 하고 있지요. 그는 79년생..

가수 리아킴 나이 학력, 아버지 김종환 판박이 [내부링크]

가수 김종환의 딸로도 유명한 가수 리아킴은 1987년 7월 10일 강원도 홍천이 고향이며 당시 음악꾼 겸 작곡가 김종환{본명 김과정남, 1966년 서울 마포구 아현동 출생}과 그의 아내인 김민주{아명 김금숙, 1963..

신재은 나이, 결혼발표 품절녀되버림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세젤섹 눈빛과 베이글스러움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20만명을 거느리고 있고 인방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 그녀는 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로 알려져있네요. 올 11월 갑작스러운..

겨울왕국2 쿠키영상 유무와 감상기정리 [내부링크]

[쿠키영상 정보는 글 끝을 봐주세요] 드디어 개봉한 겨울왕국2! 극찬 포인트는 [겨울왕국] 시리즈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황홀한 O.S.T의 향연이랍니다. 전편 [겨울왕국]으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크리스틴 앤더슨..

이미도 남편 나이차이 직업, 학력, 인스타주소 [내부링크]

이미도는 우리나라의 배우이며 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다. 2016년 4월 30일에 1년여 간 교제해 온 2살 연하 회사원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법칙을 올렸습니다. 그녀에 남편의 직업은 영화 배급사에서 일하고..

대도서관 윰댕 나이차이, 키 학력 몸무게 혈액형과 수익은?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게임 방송을 전문으로 하는 크리에이터로 대한민국 인터넷 1인방송 시장을 [유튜브] 등으로 개척, 발전시킨 1인 media계의 선구자랍니다. DIA TV 소속이며, '엉클대도'의 설립이자 겸 대표이사이군..

이상윤 장나라 나이차이, 학력과 키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은~우리나라의 배우. 건축설계사 부친을 둔 유복한 집안에서 무녀독남 외아들 배우 이상윤에 대해 알아볼께요 배우 자체보다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라는 학벌로 앞서 주시받았으며 서울대 학벌에 출중한 외모,..

장나라 나이 키 학력 몸무게 혈액형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울나라의 배우이자 음악꾼인 그녀! 81년생인 그녀는 올해 39세로 최고 동안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163cm 42키로 A형으로 알려져있지요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이 랍니다. 장나라는 이름은 본명이자 순우리말..

맥주 라거는 무슨뜻일까요? 친절한 설명 [내부링크]

Lager. 투명한 황금빛과 가볍고 밋밋한 향,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네요. Lager는 "독일"의 '저장고'라는 말에서 유래된 것으로, 하면<발효> beer의 특성에서 유래된 것이네요. 하면<발효>란 보리를 beer로 발전시..

브라이언 나이 국적 학력 키 혈액형 등 데뷔과정 정리 [내부링크]

플라이투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에 한국 이름은 주민규. 미국 이름은 Brian G Joo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인이랍니다. 1981년 1월 10일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나 2살 때부터 뉴저지에서 자랐다. 그의..

가수 나비 결혼, 남편나이차이와 직업 고향 학력과 혈액형은? [내부링크]

울나라의 여자 음악꾼이자 우윳빛깔 베이글 미녀 나비!그녀가 오늘 2019년 11월 30일, 1살 연상인 일반인과 결혼을 한다고 선포했다네요. 그녀의 남편은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고 직업은 공개되질 않았답니다. 나..

솔비 학력과 공고출신 이유, 나이 고향은?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객 겸 화가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84년생인 그는 올해 36세로 서울출신이랍니다. 그녀의 학력은 단국대학교 추측문화예술대학원으로 알려져있답니다. 사실 그녀는 공고출신으로 알려져있죠 그 부분..

김용명 미모 아내 직업 나이차이, 학력 고향은? [내부링크]

울나라의 희극배우 겸 연극배우이며, 교수도 겸하고 있답니다. 78년생으로 올해 42세인 그는 181cm 78kg A형으로 알려져있으며 광주대 신방과 졸업생이 랍니다. 유부남으로 슬하에 2명의 딸이있지요 그는 04년,..

블랙머니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에 대해서 [내부링크]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 재밌게들 보셨는지요? [글 말미에 쿠키영상에 대한 정보 담아두었습니다. ^^] 이번 영화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는 양민혁{조진웅 분} 검사가 자신이 고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가수 배금성 나이 키 고향 데뷔 후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트로트계의 붐으로 최근 퓨전 트로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정통 트로트만을 고집하는 음악꾼들도 많아요. 그중 한명이 훤칠한 키에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음악꾼 배금성이네요. 그는 70년생 올해 50..

윤정희 남편 백건우 나이차이, 직업과 알츠하이머에 대해 [내부링크]

울나라의 피아니스트. 뮤직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끊임없이 연구하는 매너로 인하여 건반 위의 구도자라는 별명을 가졌습니다. 풍부한 레퍼토리와 서정적인 피아니즘으로 많은 팬을 보관한 세계적인 연주자이며,..

11월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많은 구매고객들은 <대형마트> 문닫는날이 2번째, 4 번째 주 일요일인 것을 알고 있답니다.  그러나 2번째, 4 번째 일요일이 언제일지 혼동스러 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위의 <달력>에서 알 수 있듯이 11월 3일은..

신의한수 귀수편 쿠키영상과 후기 리뷰정리 [내부링크]

[글말미에 쿠키에 대한 정보]  신의 한 수 스핀오프 범죄액션 신의 한 수: 귀수편  원조 제작진 뭉쳐 11월 컴백! 신의 한 수를 다시 보게될줄이야 !  2014년 충무로에선 바둑과 액션의 만남으로 작품성과 대박..

계란 표고버섯 야채 보관방법 오랜기간 신선하게! [내부링크]

달갈 보관법 거꾸로세워 보관해야 신선해집니다 시장이나 마트에서 팩에 담긴 달갈을 사면 보통 뾰족한 부분이 위로 가있지요. 하지만 달갈은반드시 거꾸로뒤집어서보관해야한다. 이렇 게만 해도 보존 기간이 상..

메피스토에 대하여 + 디아블로4에 등장을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디아4의 출시소식에 맞추어 릴리트의 아빠인 증오의 군주 메피스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의 다른 이름은 둘 메피스토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사의 게임, 디아블로 시리즈에 출현하는 악마이면서..

붐 고향 나이 학력과 키 혈액형 등에 대해 [내부링크]

한국의 가인, MC. 붐은 가명이며, 본명은 이민호다. 초창기엔 까불대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능력 있는 예능인의 이미지였습니다. 82년생 올해 38세인 그는 고향은 강원도 영월군 출신으로 179cm 67kg O형으로 알려..

이어령 나이 학력과 근황 정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정치적 인물 당시 그사람은 노태우 정부시절 국무위원을 지냈던 이어령 전 국회의원다. 그의 나이는 올해 86세인데요 최근 근황은 암투병중으로 알려져 많은 이에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는..

이낙연 국무총리, 일왕 즉위식 일본 방문의 목적은? [내부링크]

이낙연 국무총리가 일왕즉위식 참석차 일본을 찾습니다. 우리 정부 대표 자격으로 나루히토[德仁] 일왕 즉위에 참석하는 이 총리는 방일 기간에 아베 일본 총리와 담화를 갖고 두나라의 갈등 해소와 미래 지향적..

채리나 남편 박용근 나이차이 직업, 키 고향 학력 혈액형은? [내부링크]

룰라의 채리나는 본명 박현주로 고향은 서울 이다. 78년생 올해 42세로 165cm 48kg O형이지요 학력은 고졸 검정고시이며, 남편은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코치인 박용근 이다. 박용근은 84년생으로 6살연하이지요,..

조국 교수 서울대 복직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서울대는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로 복직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에 대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그가 기소 또는 법원 유죄을 받게 될 경우엔 직위 해제 및 징계 처분을 하는 법령과 규정에 따라 처리하겠다"고 브리핑..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주한미대사관저 점거 사건발생 [대진연] [내부링크]

정말 큰 이슈를 몰고올...친북단체인,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 주한미대사관저를 무단 점거 시위를 벌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일명 : 대진연]’은 이북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 답방 환영 대..

정경심 뇌종양 진단 판정, 검찰 수사 난황 발생 [내부링크]

조국 전 장관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얼마전 뇌종양 진단을 받았습니다. 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이는 조 전 장관의 사퇴 배경에 이같은 정경심 교수의 건강문제가 있다라는게 뒷받침되고 있는데요 주진우..

환희 나이 본명,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및 인스타 주소 [내부링크]

환희{본명 : 황윤석}는 82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서울이 고향입니다. 서울광문고등학교를 다니면서 고등학교 3학년 때 아현직업학교라는 위탁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는데요. 그는 휘성, 박효신, UV의 뮤지..

이소라 나이 결혼 학력과, 인스타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이소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탑모댈이며, 1969년 11월 4일, 인천광짐짓 남구 출생입니다. 올해나이는 무려 50살...굉장한 동안...관리의 퀸! 그녀는 상명대 무영과 수석으로도 유명하지요 게다가 아직 결..

말라피센트2 쿠키영상과 감상기 5년만의 후속작! [내부링크]

 전 세계를 매혹시나킨 대박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컴백하였답니다~  7억 5천만 $ 대박! 5년만에 돌아온 디즈니의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2 [쿠키영상 정보는 글 최하단!] 영화 [말레피센트 2] 강력한 어..

전해철 나이 학력 고향 군대는? 차기법무부장관 후보 [내부링크]

차기 법무부장관의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죠 전해철은 우리나라의 법조이자 정치인입니다. 그는 62년 호랑이띠로 올해 58세이며 고대 법학과 출신입니다. 육군 중위 만기전역자로 천주교가 종교이지요 2선..

윤석열 누군지 모른다! 윤중천 드디어 입을 열다. [내부링크]

윤 검찰총장에 아킬레스건 이른바 [김학의 사건]에 대표 인물인 윤중천[58]씨로부터 별장 대우를 받았다는 정경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검찰이 덮었다는 의심을 제의한 한겨레신문의 홍보와 관련해 윤씨 측에서 직..

김어준 나이 학력 고향, 군대 및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인물은 김어준입니다. 그는 68년생으로 올해 51세로 고향은 경남 진해입니다. 홍익대 전기제어공학 출신이지요 군대는 상근 방위병 출신입니다. 울나라의 진보 성향 뉴스인, 인터뷰어. 딴지일보 종신..

주진우 기자 나이 학력 고향과, 이명박과의 악연에 대해 [내부링크]

주진우 기자는 울나라의 기자이자 이명박 전 대통령을 집중취재하기로도 유명합니다. 73년생 올해 47세인 그는 성균관대 국어국문학과 출신으로, 고향은 전북 고창군입니다. 현재 소속은 프리랜서이지요 [일요..

이정현 남편 직업 나이차이와 학력 고향 키 혈액형은? [내부링크]

울나라의 배우이자 노래꾼인 그녀가 얼마전 신작 영화로 우리에겐 또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정현은 3살 연하의 대학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을 19년 4월에 하였지요 전북 김제가 고향인 그냐는 80년생 올해 40세..

bj엣지 임다 나이차이는? 연상연하 케미 대박 좋아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bj엣지의 썸남[?] 임다는 2019년 9월 9일 기준으로 유튜브 체널의 구독자 수는 120만 명을 넘어섰으며 ㄷㄷㄷ 한국 유튜브 체널 중 202위에 올라있습니다. [전] 쇼단 소속 MC이자 [현] 아프리..

오세정 총장 나이, 학력 등..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인물은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서울 출생으로 53년생 올해 67세입니다. 이후 학력은 혜화초등학교, 경기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물리학..

민티 나이, 성별 논란종식 소속사 공식입장과 얼굴공개 [내부링크]

울나라의 래퍼이자~ 가장뜨거운 힙합퍼중 한명인 민티 그녀는 나이 논란과, 성별논란에 휩쌓였었는데요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92년생 27세로 본명은 유소리나이며 여자가 맞습니다 ㅠ (이 논란은 어서 나온거야.....

fx 엠버 놀라운 근황, 나이 키 혈액형 국적에 대해 [내부링크]

에프엑스와 SM을 떠난 엠버의 근황에 대해 알려져 화재입니다. 그녀는 현재 미국본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스틸울엔터테이먼트로 이적을 하였는데요 3주전에는 첫싱글앨범을 발표하면서 음악적 활동을 지속..

전설의 엄친딸 조수빈 아나운서 나이 학력, 남편 직업은? [내부링크]

전 KBS 아나운서. 노무현 정부[정연주 사장] 때인 2005년에 입사했으며 2004년에 시행된 제1회 한국어능력시험에선 만점에 가까운 835점을 기록하여 입사 당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81년생 올해 39세로 제..

아이즈원 조작 및 아이돌학교 투표 진실은? 경찰수사의 시작 [내부링크]

최근 있던 엑스원의 조작 의혹으로 인해 경찰이 [프로듀스] 시리즈를 조작 논란에 본격 압수수색을 진척하면서 '프로듀스48'로 데뷔한 걸팀 아이즈원[IZ*ONE]을 향한 팬들의 곱지 않은 눈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모습 비교, 감량 몸무게와 나이, 직업은? [내부링크]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의 놀라운 다이어트 후일담이 화재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첫시작 몸무게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비포 애프터가 확실한 만큼... 그녀의 첫 시작 몸무게는 104kg였다고 합니다. 하루..

생각을 잘정리하는 방법 [데카르트 생각서설] [내부링크]

데가르트가 만든 생각을 잘하는 방법 데카르트 <생각서설> 발췌 1.확실히 참이라 인식한것 외에 그어떤것도 참된것이라 받아들이지말라 2.검토할 어려움을 잘해결하도록 잘게 나눌것 3.단순하기 알기 쉬운대상에..

영화 제미니맨 쿠키영상 유무에 대하여 [내부링크]

(글 말미에 쿠키정보!)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2005], '색, 계'[2007], '라이프 오브 파이'[2012] 등등으로 대중에 알려진 리안[李安] 감독이 감독이 알라딘으로 대박을 친 윌 스미스와 만났습니다. 특히나 윌스..

직접 쓰는 필기 메모의 중요성 [타이핑을 멀리하라] [내부링크]

사이토 다카시의 서적인 [메모의 재발견]에 따르면 손이 멈췄다는건, 생각이 멈춘것 디지털기기 메모는 빠르고 편하지만 아날로그를 따라오질 못한다. 메이지 대학 교수이자 베스트 셀러 작가. 사이토 다카시 미..

무한도전 짤 모음집, 카톡보낼때 써보세요 [내부링크]

종영한지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많은이드에게 화자되고 있는 무한도전 오늘은 무한도전 짤 제가 쓰고 있는것들 정리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필요하신 짤들이 있으시다면 ㅎㅎㅎ 요롷코롬 사용하심..

안희정 나이 학력 근황 및 출소일자 [내부링크]

차기 대권을 노렸을 정도로 인지도 있던 전 정치인이자 성범죄자.... 전 당선직 공무요인 충남도지사를 역임하며 민주당의 차세대 대권주자로 관심받았으나 2018년 안희정 성폭력 사건으로 제37대[민선 6기] 충청..

이효리 이상순 나이차이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 공개 [내부링크]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올해로 결혼 7년 차를 맞이하였는데요 둘의 나이차이는 이상순 74, 이효리 79로 5살차이로 알려져있습니다 ^^ 이효리는 핑클의 캠핑클럽을 통해 멤버들과 밥을 먹던중 하..

천재소녀로 불린 조국딸 조민 나이, 공식인터뷰 통한 의혹반박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의 딸이자, 이번 조국 게이트의 최대 중심이 되고 있는 조민 씨가 김어준의 뉴스공장 라디오 인터뷰를 통하여서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입시를 위해서 상장과 인턴 증명서를 위조한 일..

수현 차민근 나이차이, 남편 직업과 학력 결혼스토리 풀공개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빛내고 있는 헐리웃 진출배우 수현[34]이 본인의 남자친구 차민근[37 미국명 매튜 샴파인] 위워크 한국 대표와 오는 12월 결혼합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4일 "수현이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김응수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및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배우죠 아이온 드래곤 !  대중적으로 인지있게 된 것은 타짜의 곽철용, 추노의 이경식, 그후에도 밑에 서술되어 있 듯 윤많은, 김병희 등 굵직한 최종보스를 맡으며 엄청난 인지도..

고민정 조기영 나이차이와 학력 키와 혈액형 청와대 대변인 입성스토리 [내부링크]

현재 문재인 정부의 청와대 대변인이자 전직 아나운서이지요 고민정 대변인은 2004년 KBS 아나운서로 사회에 진출했고 스타성을 인정받았지만 2017년 1월에 퇴직한 이후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후보 대변인..

퍼펙트맨 손익분기점과 쿠키영상 존재유무는? 퍼팩트맨 [내부링크]

 세상엔 이런 케미도 있습니다!  환장 케미에선 시작된 웃음과 인생 최대 반전을 담은영화! 돈 쫌 많은 퍼펙트맨 X 폼 쫌 잡는 퍼펙트맨 이번 영화의 손익분기점은 150~180만명이라고 하는데요 <쿠키영상정보는..

가장 보통의연애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 달성유무에 대해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정보 삽입 우리나라 모든 남녀의 연애 얘기를 담은 영화! 공블리와 연기장인 김래원의 만남! 나에겐은 특별한? 남보기엔 유별난 그런 영화~ 2019년 가장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멘스 가장 보통의..

영화 조커 쿠키영상과 감상평 정리 [내부링크]

워너브러더스에선은 [DC 확장 유니버스]와 상관없는 조커 영화가 하나 더 제작됩니다. 바로 조커 역으로는 호아킨 피닉스가 발탁되었으며, 이 외에도 로버트 드니로, 재지 비츠 등이 섭외 되어 현재 절찬 상영중..

동안종결자, 트로트가수 최예원 나이에 대해 [내부링크]

최예원[1979년 6월 12일 ~ ]은 대한민국의 가수랍니다. 올해나이는 41세이죠,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 엉첨난 동안 미모입니다 ! 그녀는 2003년에는 여우라는 가명으로 댄스 가수로 활동하였고, 트롯트 가수로..

나미애 나이, 놀라운 동안미모와 가수로 달려온 길 [내부링크]

오랜 기간 무명 트롯트가수였던 나미애[본명 김규순]가 가요무대에 오랜만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간 무명의 설움을 딛고 화제의 중심에 섰던적이 있습니다. 그건 근래에 방영되었던 케이블체널 엠넷의 '트롯트..

박진도 나이 고향 놀라운 전직업과 가수로 걸어온길 [내부링크]

트롯가수 박진도[본명: 박정준, 1963년 6월 12일~]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전 권투선수이기도 합니다. 노래 "유리벽 사랑"과 "야간열차", "똑똑한 여자"로 유명한 가수로 알려져있지요 그의 나이는 올해 57세로..

췌장암 원인과 치료, 홍삼 투여 연구결과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망요인 중 질병으로 인한 요인 1위는 단연코 암입니다. 그 중에선도 특별히 췌장암은 특징적인 증후가 없는데다 조기 진단 방법이 어려워 높은 사망률을 기록하는 위험천만한 질병입니다...

설인아 나이 학력 본명 키 혈액형 몸무게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배우 설인아가 지상파 주말드라마의 주인공을 꿰차면서 일약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그녀의 본명은 방예린으로 96년생 올해 24살이며 수원이 고향입니다. 167cm에 50kg O형으로 알려있으며 서울예대 연기과를 휴학..

원스어폰어타임 인 할리우드 꿀잼보장, 쿠키영상 및 후기 [내부링크]

 1969년 감각적인 헐리웃 영화의 탄생  레트로 감성 대박하는 세트장부터 독보적 영상미가 더해져 더욱 더 진국인 영화 원스어폰어타임 인 할리우드를 감상하였습니다 !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은 영화의 배경..

영화 양자물리학 쿠키영상 및 후기정보 [내부링크]

 범죄오락 영화의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출연한 영화죠  나쁜 놈들 잡기 위해 업계 에이스들이 뭉친 그들 !  [양자물리학]은 유흥계의 화타이자 업계 에이스 그리고 구속된 형사가 직접 마약 수사에 나선다는..

눈물바다 장사리 후기, 쿠키영상에 대해 [내부링크]

(글 끝 쿠키정보 넣었습니다.) 관객들의 맘을 사로잡을 마에스트로들의 완벽한 케미가 주목되는 영화!  [친구], [극비수사], [암수살인] 이야기텔러 곽경택 감독  [포화 속으로], [아이리스 2], [아테나: 전쟁..

박민영 서강준 나이차이와 키 혈액형 학력 고향은? [내부링크]

자~오늘은 멜로장인으로 유명하신 두분이시죠 박민영님과 서강준님의 키와 나이차이 등 을 배워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이 두사람 태어난 나이차 어떻게 다를까요?..

영화 예스터데이 쿠키영상, 달콤한 비틀즈의 세계 속 [내부링크]

 천문학적인 비틀즈의 저작권 어떻게 풀었을까요...가장 큰 의문인~  비틀즈 음악 저작권의 비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설적 가수죠 비틀즈 음악을 통하여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알려줄 영화 [예스터데..

장수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신규]총정리 군내버스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라북도 장수군 장수읍에 위치해있는 장수군민들의 허브 ! 장수시외버스터미널 (원명칭 장수공용버스터미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지역내 작은 터미널이지만, 꽤나 많..

나쁜녀석들 쿠키영상은? 리뷰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글 끝에 쿠키영상 정보삽입 ^^> 이야기, 케릭터, 액션에 유머까지! 모든 게 다 있습니다! 올 추석, 더할 나위 없이 통쾌한 범죄 오락 액션 탄생 예고!  [나쁜 녀석들: 더 영화]는 특유의 세계관으로 남다른 사..

할리퀸 마고로비 나이 국적 키와 결혼에 대해 [내부링크]

금발의 섹시 스타에선 가난한 소작농, 요란한 코스튬을 입은 범죄자부터...~ 영국의 여왕까지 연기폭이 매우 넓다. 짙고 고전적인 이목구비를 가졌지만 특정 이미지의 배역만 맡지 않고 다양한 영화에선 활동하고..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신규 총정리입니다. [내부링크]

마산시민들의 발이 되어주고있는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 15대로 756[합성동 267]에 있는 버스 터미널입니다. 홈페이지는 마산버스터미널 주식회사가 운영하며, 이 회사는 마산남부시외버..

이 조합찬성, 유열의음악앨범 쿠키영상 리뷰 [내부링크]

올 여름 2019년 처음 만나는 레트로 감성멜로! 앨범에 간직하고 싶었던 ‘기억’이 찾아왔네요..~ 19년 처음 만나는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관객 각각의 시간 속 추억의 앨범을 다시 꺼냅보는..

이외수 나이 학력, 건강상태와 근황 [내부링크]

소설가 이외수는 1946년 9월 10일[음력 8월 15일]에 경남 함양군 수동면 상백리에선 출생했습니다. 외가에선 태어났습니다고 바깥 외[外]자와 항렬자인 빼어날 수[秀]를 합해서 이름이 이외수가 되었습니다. 어머..

브룩레스너 나이 국적, 걸어온 일대기 정리 [내부링크]

브룩레스러는 미국 국적의 프로레슬러 랍니다. 자신의 성공을 위해 아마추어 레슬링을 시작으로 프로레슬링과 미식축구,  종합격투기까지 다양한 분야을 거친 파란만장한 인물로, 한때 최연소 WWE 챔피언이자, U..

최정원 나이 학력 결혼 키 고향 혈액형 등 기본정보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배우인 최정원은 81년생 올해 38세로 고향은 서울이며 미혼 싱글입니다. 167cm 47kg AB형으로 알려져있으며 동국대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하였지요 대표작으로는 소문난 칠공주, 바람의 나라, 별을 따..

설민석 나이 학력과 강의시작 계기, 아내에 대해 [내부링크]

설민석은 한국사 강사이자 단꿈교육의 대표이사로 방영인으로도 활동 중입니다. 70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서울태생으로 종교는 개신교이며, 성씨는 사성 경주 설씨로, 수백년 전에 고려로 귀화한 튀르크..

천명훈 나이 학력 혈액형 키 고향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천명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세대남성 아이돌 그룹 NRG의 멤버로 메인래퍼이자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78년생인 그는 올해 41세로 서울 출신이며 181cm 68kg O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학력은 경희대..

노민우 나이 학력 키 혈액형 몸무게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꽃미남 배우이자 前 가수인 노민우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의 TRAX 소속 뮤지션이었으나 탈퇴하고 단독 아티스트로서의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MINUE라는 활동명으로 음악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데드돈다이 비하인드 스토리, 쿠키영상에 대해서 B급좀비 킹왕짱 [내부링크]

자~오늘은 흥미로운 B급 좀비영화 데드돈다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씩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아담 드라이버는 전작 [패터슨] 속 시적인 주인공과는 전혀 다르지만 유사한 이름을 가진, 이성주의로..

와수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김화터미널 신규정리 [내부링크]

와수시외버스터미널은 강원도 철원군 서면 와수로173번길 17 [와수리 1140-18번지]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보통 와수리시외버스터미널이라고 불리며, 터미널 간판에는 조그맣게 와수터미널이..

상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신규최신정리 [내부링크]

상봉시외버스터미널 [上鳳市外-]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로 117[상봉동 83]에 위치한 종합 버스 터미널입니다. 이 터미널은 동서울종합버스터미널과 마찬가지로 시외버스 및 고속버스 겸용 버스 터미널로 구성..

지석진 아내 류수정 나이차이, 직업, 학력 나이 혈액형은? [내부링크]

개그맨 지석진은 생각보다 경력이 다양합니다. 원래 1985년부터 연극배우/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었고, 메인스트림 연예인 데뷔는 1992년에 가수로 하였습니다. 장르는 발라드이고 앨범 제목은 우울한 오후엔 미소..

예정화 마동석 나이차이,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에 대해 [내부링크]

예정화는 데뷔 전에 신라대학교에 진학하였으나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로 편입하여 졸업하였습니다. 그 후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5년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 활동했습..

예지원 나이 키 학력과 프랑스를 사랑한 이야기 [내부링크]

1991년 연극배우 첫 데뷔한 그는 1995년에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고 같은해 1996년에는 MBC 마당놀이 [황진희]로 정식 연극배우 데뷔하였으며, 2002년 제10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에선 올해의 여성 조연연기상 및 2..

나랏말싸미 쿠키영상과 감상후기 정리 [내부링크]

세상 가장 간단하고 아름다운 문자 ‘한글의 시작’! [나랏말싸미]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사람들의 얘기를 만납니다.  물과 공기처럼 당연한 듯이 쓰고 있는 한글. 정말 세종대왕 한 사람에 머리에선 요렇게 익..

견적서 서식 양식 무료 모음집과 작성팁 공유드립니다. [내부링크]

견적은 무슨 일을 진척하는데 발생하는 자금을 예측하여 채산하는 것으로 이러한 채산 내역을 자세히 기록한 서류를 견적서라고 합니다. 아직 발생하지 않은 거래에 대해 여러 경비나 예측 자금을 도출하여 예산..

루나 나이 본명, 키 몸무게 혈액형과 고향, 학력은? [내부링크]

루나의 본명은 박선영으로 93년생 올해 25세입니다. 고향은 경북 문경시인데요 161cm 44kg A형이랍니다.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에 다니고있는 대학생이지요 ^^ 14살 당시 교회를 가던..

서강준 나이 학력 키 혈액형, 본명과 군대유무 [내부링크]

엉첨난 외모와 일취월장하는 연기력으로 관심받는 대한민국의 20대 남자배우이며 먼저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본명은 이승환입니다. 전주 이씨 양녕대군파 16대손이며 183cm 66kg 혈액형은 AB로 알려져있습니다. 동..

장동건 나이 학력 혈액형 키 고향, 종교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의 극치를 보여 주는 배우. 남자로서 갖추어야 할 매력을 모두 더하면 나오는 본좌. 크고 부리부리한 눈 짙은 눈썹, 베일것 같이 날카로운 콧날, 남자다운 턱선등으로 우리나라 조각미남..

신구 나이 학력 학교, 종교 및 고향과 배우 데뷔일대기 [내부링크]

배우 신구님은 학창 시절에는 서울대학교 상과대학을 목표로 공부했을 정도로 우등생이었습니다고 합니다. 그에 나이는 올해 82세로 36년생 고향은 경기도 경성부 아현정입니다. 그가 졸업한 경기고등학교는 고등..

지상렬 나이 학력 고향과 종교, 개그맨으로 걸어온 길 [내부링크]

지상렬은 48세로 인천에선 태어나 199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같은해 1994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으며 1996년 SBS 서울방영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는데 이에 먼저 1993년 제 4회 MBC TV 개..

폐암, 폐결핵 증상과 예방방법 만성폐렴 전염을 주의하라. [내부링크]

폐는 호흡을 관여하는 주도적인 역할을 수여합니다. 특히 다른 장기들과는 다르게 외부공기와 직접 노출이 되어있는데요 이러한 환경적인 요인으로, 쉽게 다치기 쉬운 기관이기도 하지요 특히나 미세먼지가 큰 이..

엑스맨 다크피닉스 쿠키영상 유무와 짧은 리뷰 [내부링크]

무려 20년 가까이 이어온 엑스맨 시리즈의 피날레.. '엑스맨: 다크피닉스' 그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언론배급시사회에 다녀왔는데요 결론부터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저는 꽤 재밌게 보았습니다만, 모두에게 자신..

로켓맨 엔딩 쿠키영상 크레딧 갯수? 벅차는 뮤지컬 영화 [내부링크]

가수 엘튼존은 전설로 불리우는 명가수인데요 물론 시대가 흘렀지만 아름답고 황홀했던 환성적인 그에 열정적인 무대와 드라마스런 인생을 담은 작품 로켓맨이 드디어 개봉을 하였습니다. 3.5천만장이라는 엉첨..

교통안전 표어 슬로건 105개 모음집 정리 [내부링크]

교통안전은 언제나 강조해도 또 강조해야할 부분이랍니다. 오늘은 교통안전 표어들을 105개정도 정리해보았는데요 ^^ 여러분들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교통안전 표어 슬로건 출발해보도..

김원희 남편 직업 나이 학력 고향, 자녀 없는 딩크족에 삶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김원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유재석과 같은 소속사인 FNC소속으로 데뷔는 92년 MBC 공채 21기로 데뷔를 합니다. 72년생으로 올해 46세인데요 : ) 168cm으로 큰 키..

알라딘 쿠키 엔딩 영상에 대하여 ! 실사영화 대만족 [내부링크]

아 역시 디즈니는 디즈니~왕자 공주가 나오는 만큼 특유의 오글거림은 어쩔 수 없지만... 애니메이션의 장면들이 실사로 펼쳐지는걸 보고있으면 절로 관대승천 ㅋㅋㅋ 특히 매직카펫라이드 장면은 4dx의 백미이..

기업 광고 카피 모음집 슬로건 220개 정리본 [내부링크]

광고 공모전을 준비하시고 계신가요? 광고 카피를 생각하시고 계신가요? 가장 좋은건 역시, 기존에 성공한 광고를 참고하시는게 가장 좋은데요 오늘은 국내외 여러 업체들 여러 제품들의 메인 광고 카피들을 정리..

어린의뢰인 쿠키영상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내부링크]

이영화를 보고 난후... 정말 좋은 어른으로 살아야겠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 행복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아이들의 그 간절한 마음앞에 너무 부끄러워서 혼났다. 사실은 이 영화는 정말 뻔한데도 이 구조요청의..

명탐정피카츄 엔딩 쿠키영상 크레딧 감상후기 [내부링크]

(글에 끝엔 쿠키영상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 드디어 세상에 공개된 실사 포켓몬영화! 어린이날 특수를 노려서 관객몰이를 대놓고 노렸다. 어차피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또 피카츄를 좋아하는..

뽀로로 보물섬 대모험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에 대해 [내부링크]

뽀로로극장판보물섬대모험을 보러 롯데시네마성남점으로 고고 딸래미랑 처음으로 극장을 가봤네. 생각보다 잘앉아서 팝콘이랑 콜라 먹으면서 진지하게 보는게 웃겼음ㅋ아빠는 졸고 있고ㅋ 혁신도시 공룡테마파크..

쉬운 넌센스 퀴즈 문제 30개 모음집 만점에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저희부서는 넌센스 대결로 아주 핫한데요~ 그래서 그런가... 저도 퇴근 후 열심히 공부를;;ㅋ 하게된다는~ 제가 엄선한 스프디하고 재밌는 넌센스 30개를 한번 보시고 ~ 여러분은 몇개나 맞추실 수 있는지..

안전한 생리대 추천 모음 정리 유해물질 없는 제품 [내부링크]

아무거나 쓰기엔 불안하고 안쓸수가 없는 존재 바로 생리대이죠...~ 예민하고 그래서 그런가 냉도 많아지고 생리통도 심해서, 알아본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생리대 몇가지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입처는..

카더가든 나이 본명 소속사와 키는? 데뷔계기와 전직업 [내부링크]

더팬 1등으로 다시금 주목받는 카더가든 나훈아를 닮은 그의 외모는 더욱 더 이슈가되는게 엉첨난 가창력과 호소력입니다. 올해 딱 나이 30살인 90년생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182cm의 키로 데뷔는 2013년..

보라매안전체험관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가족여행지 [내부링크]

문의사항 관련 상담→ 안전체험관 02-2027-4100 공식 홈페이지→ 보라매안전체험관 http://fire.seoul.go.kr/boramea 방문 주소지→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0길 33 휴관일 정보→ 매주 월요일, 매년 1월 1..

서울 종로구 아이들 나들이로 좋은 청와대사랑채 [내부링크]

문의사항 관련 상담→ 청와대사랑채 02-723-0300 공식 홈페이지→ 청와대사랑채 http://www.cwdsarangchae.kr 방문 주소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로13길 45 휴관일 정보→ 1월 1일, 매주 월요일 차량주차 관련..

부산 아이들 볼거리 고리 원자력 발전소 홍보관 안내 [내부링크]

관람 및 문의사항=> Tel: 051-726-2844 / Fax: 051-726-2949 홈페이지 주소에 대해=> 고리 원자력발전소 홍보관 http://www.khnp.co.kr/ 사이트 하단 견학신청 주소지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휴관일 안..

성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최신 2019 시외 포함 [내부링크]

성남 시민들에 꼭 필요한 발이되는 랜드마크 성남고속버스터미널 (종합버스터미널) 오늘은 성남을 찾는 고속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방문시 정리한 시간을 담아보지만 시간은..

영화 바이스 쿠키영상에 대해 정리, 주관적 리뷰 [내부링크]

지금까지 본 것중 최고의 정치공포물이자 정치코미디 연달아 비슷한 시기의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는 팩트에 기반한 정치 다큐 내지 영화들 단지 미국 대선이 임박했기 때문이기만 할까 팩트냐 진보의 편견이냐..

아이유 유인나 학력과 나이차이는? 연예계 절친 [내부링크]

자 여러분 오랜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유인나씨와 아이유씨에 여러 정보를 찾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는 두분에 태어난 생년월일은 어떻게 차이가 날까요? 아이유은 26 유인나..

간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신규정리 고속포함 [내부링크]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간성시외버스터미널은 해당지역 주민뿐 아니라 다수의 군인들이 이용하는곳으로 여타 인근 터미널에 비해 깔끔하게 잘갖춰진곳이라 말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간성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

보은시외버스공용정류장 터미널 시간표 신규 총정리 [내부링크]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남로 8 에 위치한 보은시외버스공용정류장 오늘은 이 정류장에서 운행하는 버스노선 시간표에 대해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노선이란건 매번 바뀌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

영화 어스 쿠키영상은? 겟아웃을 능가하는 충격 그자체 [내부링크]

겟 아웃 이후 봤던 영화인데 참 스릴? 있고 무서웠다 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감독은 천재인것 같다. 영화의 떡밥을 모든게 완벽하게 회수다 되었다는걸 느꼈다. 보면서 왜 저 그림자 여자만 말을 할 수 있을까?..

더길티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은? 신선한 덴마크 영화 감상기 [내부링크]

영화는 88분 동안 덴마크의 긴급 신고 센터에서 한 발도 벗어나지 않는다. 그런데도 쫓아갈 이야기가 바쁘게, 끝내 숨 막히게 흐른다. 우선, 퍼즐 두 개를 맞춰야 한다. 첫째는 주인공 아스게르(야곱 세데르그렌)..

배우 한다감 나이, 키, 개명은 한은정의 신에 한 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김구라의 썸녀(?)로 우리에게 최근 친근한 배우 한다감 ! 그녀는 사실 올해로 데뷔 20년이되는 연륜있는 배우인데요 워낙 배우들이 자기관리가 투철하기 때문에 나이가 짐작이 안되기 마련이지요..

지현우 박현별 나이차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 글은 슬플때 사랑한다의 두주인공이죠 박현별씨와 지현우씨의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네티즌의 사랑을 받고있는 두분에 생년월일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먼저 지현우는 성균..

김보성 나이 이상민 키차이 혈액형 학력 고향은? [내부링크]

미우새에 의리남 김보성이 떴습니다. 그래서 그런데 여러분들은 궁금하지 않나요? 이상민,김보성 이 두 인물에 대해 고향과 나이 키 등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이목을 받고있는..

카르마 경영, 사회 구성원이 알아야할 이야기를 담다 [내부링크]

난 이 책을 두고 단순히 기업인들이 읽어야 할 책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다. 이 안에는 기본적으로 한 사회의 구성원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다. 보다 나은 인간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익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정리 2019 신규 [내부링크]

익산은 저희 가족이 살고 있기 때문에 은근히 자주 가게되는 도시인데요 : ) 그래서 익산고속버스터미널도 자주 찾게되는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익산을 방문하시는분들이 많이들 찾게되는 익산고속버스터미널의..

연애의맛 김보미 직업, 나이 공개! 고주원 나이차이는? [내부링크]

고주원과 함께 연애의맛에 출연중인 김보미에 대한 정보가 하나하나 나오는 가운데 그녀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올해 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38살인 고주원..

전주시외버스공용터미널 시간표 요금 지역별 정리 [내부링크]

시외버스를 타야하는분들이 많으계시죠 저도 고속버스터미널이 아닌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전주의 메인?이라 불리우는 전주시외버스공용터미널의 시간표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

이하늬 윤계상 나이차이,키,고향은? 7년째 연애중인 커플 [내부링크]

자 여러분 오늘은 연일 흥행대박을 치고 있는 극한직업의 주인공인 이하늬와 7년째 연애중인 윤계상 커플의 궁금했던 소식을 보여주는 글을 준비했답니다. 대중들에 시선을 듬뿍 받고있는 이하늬와 윤계상의 나이..

메리골드 꽃차 루테인 함량, 눈 건강을 위해 선택했어요 [내부링크]

방금전 TV에서 루테인과, 눈건강 관련 다큐를 보고나서, 눈건강은 한번 망가지면 쉽게 회복이 어렵다라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저는 시력이 매우 안좋기 때문에...더 악화되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가득한데요...~..

영화 글래스 쿠키영상과 감상 리뷰 정리 [내부링크]

보통 후기를 써도 스포와 관련 없이 쓰는 방향을 추구하는 편인데 이 영화는 그냥 맘편이 얘기하련다. 영화를 보면서 제임스 맥어보이의 연기가 보진 않았지만 23아이덴티티 에서와 매우 흡사하겠다는 생각을 했..

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총정리본 2019 ver [내부링크]

직장이 금산이다보니, 제 2의 고향이기도한 금산...~ 그러다보니 누구보다도 더욱 더 많이 애용하고 있는 금산시외버스터미널~ 오늘은 이 터미널 시간표들에 대한 총정리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이나영 이종석 나이차이 키차이 로맨스는별책부록 [내부링크]

tvn의 새로운 토일 드라마이자, 이나영의 오랜만에 연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 오늘은 곧 방송할 드라마의 두 주인공인 이나영, 이종석에 대한 몇몇가지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조재범 코치 나이, 심석희 나이차이...징역 2년 외, 추가구형은? [내부링크]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폭행이 인정되어, 현재 수감중인 조재범 전 쇼트트랙 코치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추가로 들려오는 가운데 몇일째 꾸준히 입방아에 오르며 열기가 식질 않고 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은..

함양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정리 안내 [내부링크]

따스함이 넘쳐나는 정에 도시 그리고 고향 마을 함양...~ 오늘은 함양 시외버스터미널에 시간표를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직통라인 시간표 부터 체크하겠습니다. 출발할께요 ! 매표소..

션 국적, 정혜영 나이차이 소속사 키, 군대,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오늘은 봉사,기부천사 부부죠 지누션의 션과 정혜영에 대하여 키 고향 나이 등등 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국민들의 시선을 많이 받는 션씨와 정혜영씨의 나이차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정혜영에 나이는 올..

최수종 하희라 나이차이 학력과 키 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알고계신가요? 최수종,하희라에 대하여 나이나 키차이 등등 을 배워보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국민들에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두분에 나이차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 둘의 만남은 87년도에 KBS 젊음의 행진..

노라조 이혁 탈퇴이유와 조빈과 만남 재조명 [내부링크]

지난 12년간 노라조 조빈 이혁 콤비는 여전히 화자가 될만큼 명곡이 참 많고 둘 사이의 케미도 정말 좋았는데요 새로운 맴버 원흠에게는 이러한 부분이 큰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넘어야할 산이라는 목표의식이 생..

이설 학력, 신하균 나이차이 나쁜형사 본방사수! [내부링크]

연기의 신! 신하균이 드라마 나쁜형사로 돌아왔습니다.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여주인공은 신예 배우 이설인데요 오늘은 이 두 인물에 대해 여러 정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관심..

이유비 동생 이다인 학력, 나이차이 키와 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은 중견여배우 견미리의 두 딸인 이다인와 이유비 자매에 대해 키와 나이 등 을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두 딸 모두 아름다운 외모로 어머니와 같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이 두분에 생년월일는..

박보검 송혜교 나이차이, 키와 혈액형과 고향은? 드라마 남자친구 [내부링크]

알고있나요? 요즘 엉첨난 화재의 드라마죠 남자친구에 두주인공 박보검씨와 송혜교씨에 나이차이나 키차이등 을 알아보는 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이목을 받고있는 박보검씨와 송혜교 태어..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티니안플라워 모스트리 : ) [내부링크]

집주변 꽃공방이 새로 오픈했길래 들러보았는데 아주 내 맘을 쏘-옥 빼놓은 녀석이 있어서 분양(?)받아보았습니다.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초록색 부분은 모스 라고하는 이끼(?)식물인데요 살아있는 녀석이구~..

마이크로닷 현재 위치는 뉴질랜드...? [내부링크]

현재 마이크로닷은 페이스북 위치기반 서비스 제공 데이터를 확인해본 결과 뉴질랜드 고향에 있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11/24일 현재) 법조계의 얘기를 빌자면,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사건에 대한 피..

성난황소 첫관람, 쿠키영상 유무 엔딩크레딧에 대해 [내부링크]

영화 성난황소의 돌풍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최근 몇몇편의 영화에서 쓴물을 삼킨 마동석의 야심작 성난황소는 비록, 비슷한 캐릭터와 설정이 처음에는 거부감으로 다가왔지만, 시나리오와 영상 그리고 마동석만..

신아영 아나운서 남편 나이차이 직업, 학력과 결혼 [내부링크]

아나운서계의 골반에 여신..엄친딸의 끝판왕 신아영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에 대한민국이 시끌벅쩍 합니다. 그녀는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를 전공한 인텔리로 대학을 마친 후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 많은 남성팬들..

텐진 최강희 감독 놀라운 연봉 (세전/세후) 나이 등에 대해 [내부링크]

14년간 전북의 선장으로써, 이장님으로 불리우던 친근한 최강희 감독이 이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중국 텐진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도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컵을 안긴 후 떠나는 그, 떠남이 아쉽고 또..

코리아좀비 정찬성 아내 부인 나이차이 결혼사진 [내부링크]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복귀전이 아쉬운 패배로 마무리가 된 가운데, 그의 아름다운 외모의 아내도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3살 연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87년생 32살 정찬성과 그의 아내는 35살입니다. 두 사..

보헤미안랩소디의 엔딩쿠키영상 유무와 후기 [내부링크]

퀸의 대표곡 몇개정도만 알아서, 영화를 온전히 즐길 수 없었다. 하지만, 천재&게이로 살아가며 겪어야 하는 환희와 번뇌, 친구들과의 우정과 배신, 고압적인 아버지와의 갈등, 혁신을 향한 도전 등 무난~한 주제..

영화 퍼스트맨 쿠키영상과 감상후기 엔딩크레딧 [내부링크]

마션이나 인터스텔라와 달리 보기 전부터 이미 결말을 아는 영화지만 과연 그 결말대로 결말이 날지 끝까지 의심하게 만드는 영화. 그만큼 긴장감 유지가 탁월하다. 대단한 반전도 블록버스터급 재난도 없이 그..

만화 원작 창궐 엔딩 쿠키영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조선에 창궐한 좀비때 앞에서 백성들을 지켜야하는 숙명을 지닌 조선의 둘째왕자...현빈... 의문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형에 대해 슬픔을 정리할 겨를도 없이 조선에 창궐한 좀비들을 깨부수느라 매우 정신이 없..

트리플H 현아 이던 나이차이 혈액형 키와 고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아이돌 가수중 화재의 2인이죠 이던,현아에 대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국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현아과 이던에 태어난 생년월일은 얼마나 다를까요?..

클레이튼 커쇼 연봉과 나이, 키 등 기본정보 사항 [내부링크]

LA다저스의 영원한 에이스이자, 미국을 대표하는 특급 투수이죠 클레이튼 커쇼가 2018월드시리즈 1차전 선발로 나와서 좋지 못한 컨디션으로 난타를 당하며 강판을 당했는데요 다저스의 오랜 숙원인 우승을 위한..

시간이멈춘그대 김현중 안지현 나이차이 키 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오늘은 김현중의 4년만에 복귀작이죠 시간이 멈춘 그대 두주인공 김현중 안지현 둘에 대해 키 고향 나이 등등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특히나 이슈메이커가 된 김현중인만큼 작품보다는 더욱 외적인 부분..

김회성 연봉과 키 나이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자 여러분 한화이글스선수 김회성 선수의 궁금했던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을 준비했답니다. 다양한분들이 알고파하는 김회성선수는 한화이글스에 플레이어 입니다. 제일로 궁금했던 그의 키는 190cm 라 전해집니..

강아지에게 안좋은 식물 10가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반려견에게 좋지 않은 식물들이 있다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 이는 음식만큼 중요한 부분인데요 특히나 산책을 많이나가는 멍멍이들의 견주들은 필히 알고 계셔야할 정보이기 때문에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흔..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나이차이와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오늘은 ~ 모델계의 왕언니죠 장윤주와 그의 남편 정승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주의 나이는 37 입니다. 그리고 정승민의 나인 33이죠 네네 맞습니다. 정승민과 장윤주에 태어난 생..

한화이글스 장민재 연봉 나이 키 고향은? [내부링크]

알고있나요? 한화이글스에 플레이어 장민재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가장 많은분들이 알고싶어 하는 장민재선수님은 한화이글스의 플레이어입니다. 제일로 궁금한 그의 프로필상 키는184c..

안재모가 대표로 있는 안가라이프,안가네홍삼에 대해 [내부링크]

안재모가 모처럼만에 예능에 나오면서 그에 대해서 검색을 하시는분들이 꽤나 많아지셨네요 그중 궁금한 부분이 바로...안가라이프 ?! 라는 회사의 대표로 있는 그의 이력 때문이었습니다. 구글링을해서 찾아보..

자두 강두 근황과 나이 키차이에 대해 [내부링크]

가수 자두에 대해 기억하시는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몇년전만해도 개성있는 혼성 밴드 더 자두를 그리워 하는건 저뿐만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자두와 강두의 근황에 대해 알아볼까하는데..

나지완 연봉과 나이 고향, 아내 양미희 직업 [내부링크]

오늘 글은 기아타이거즈팀 소속 나지완 선수님의 다양한 정보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은 나지완선수는 기아타이거즈의 선수로 궁금들 하시는 프로필상 키는 182cm입니다. 실제..

영화 협상 쿠키영상 감상후기 엔딩크레딧은? [내부링크]

영화 협상은 예고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고전적인 한국 영화 같은 스타일이지만 믿고 보는 손예진, 현빈 두 배우가 나와 연기력은 짱이니까 추석을 맞아 가족들끼리 보기 무난한 영화이다. ..

LG전자 통돌이 세탁기 TR14WK 사용기! 끝내줍니다! [내부링크]

짜자잔~ 세탁실이 환해서 좋네요~ㅎ 지난주 금 10일 티비 홈쇼핑에 나오길래... 발품을 팔아 오프라인매장을 돌아다녔지만.. 가격은 54만원 이더라구요 저는 지방인데도 배송기간이 짧아서 좋았음. 조용하고 사..

황미나 기상캐스터 학력,나이 걸어온 이력 [내부링크]

황미나 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아주 많이 붐이 되고 있는데요 노총각 김종민과의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면서 달콤한 모습은...대한민국 수 많은 노총각마음을 설레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CBS재직 후 TV조선..

두산 안방마님 양의지 연봉과 나이 군대 결혼에 대해 [내부링크]

두산베어스의 선수 양의지 선수의 여러가지 소식을 알려주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수 많은 분들이 찾아보는 그는 두산베어스에 스타 플레이어 이자 내년 fa계약을 앞두고 있는 두산과 우리나라 국대의 안방마님..

홈런왕 김재환 나이 키 연봉과 군대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글은 두산베어스의 소속선수 김재환의 궁금했던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수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듯 해서요 : ) 이미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은 팀의 기둥 4번타자이자 2위 박병호와의 홈런격..

배우 유이와 이장우 나이와 키차이는 ? 환상의 케미 [내부링크]

오늘 글은 유이과 이장우에 키,나이차 등등 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대중들의 뜨거운 집중을 받는 두사람 나이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국민들에 집중을 듬뿍 받는 유이씨와 이장우씨의 태어..

영원한 라이벌 태진아 송대관 나이 키차이 고향은?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은 영원한 트롯트계의 라이벌 송대관과 태진아에 다양한 정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많은이들에 집중을 받는 태진아씨와 송대관씨의 태어난 생년월일은 어떻게 차이가 날까요?..~ 전 나이..

조인성 주연 안시성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에 대해서 [내부링크]

수 백 수 천년전, 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다해 싸웠던 그날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안시성이 드디어 개봉하였습니다. 쌍화점 이후 모처럼 사극으로 돌아온 조인성이, 양만춘 대장군역을 맡았는데요 영화 3..

장미희 나이 혈액형 키, 결혼과 남편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름부터 아름다움이 넘치는 관리의 여왕이자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여러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름다운 여자...장미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58년생으로 올해 나이 61..

영화 물괴 엔딩크레딧 쿠키영상, 줄거리에 대해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게 최고 기대작 물괴가 개봉을 합니다. 현대시대엔 한강의 괴물이 있고 조선시대에는 물괴가 있드아~ 워낙 재밌게 본 한국판 괴물 영화라서 그런가 이번 영화도 어찌보면, 미지의 괴..

함부르크 황희찬 연봉, 주급과 나이 키 고향에 대해 [내부링크]

황희찬이 손흥민의 유럽 첫둥지였던 함부르크 이적이 알려지면서, 분데스2리그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월드컵때 2:0으로 독일을 잡은 대한민국 선수들 영입에 대해 호의적인 독일을 보니, 2002..

맘마미아2 엔딩크레딧 후 쿠키영상 유무 꼭 확인~ [내부링크]

1편은 물론, 뮤지컬 까지 섭렵한 제게 맘마미아는 인생 뮤지컬이자, 인생영화였죠 ㅎ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 ) ? 이 글을 검색하시는분들이라면, 아마 영화를 보고난 직 후 라던가, 보기 위해 준비를 하시는 분..

박용근 연봉, 아내 채리나 나이차이와 고향에 대해서 [내부링크]

박용근 연봉, 아내 채리나 나이차이와 고향에 대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kt wiz의 유격수 박용근 선수와 그의 부인인 가수 채리나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중들에 응원을 받는..

사이먼디 이름 뜻, amog대표 자리 내려온 이유 [내부링크]

사이먼디 이름 뜻, amog대표 자리 내려온 이유 사이먼디가 최근 박재범과 공동으로 맡고 있던 amog의 대표 자리를 스스로 내려놓고, 월급쟁이 (?)인.. 아티스트의 포지션으로 돌아갔는데요 뭐 이유는 구체적으로..

허영지 하현우의 첫만남과 나이차이는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허영지 하현우의 첫만남과 나이차이는 어떻게될까? 카라의 신입멤버로 혹독한 경쟁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허영지는 이내, 카라가 해체되고 나서 갑작스런 홀로서기를 하게 되었고, 힘든 상황에서도 항상..

한화이글스 이태양 연봉,군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내부링크]

한화이글스 이태양 연봉,군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한화이글스의 믿음직한 불펜으로써 필승조로 활약중인 이태양선수는 작년까지만해도, 부상에서 회복해 돌아온 토종 선발자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부턴 불..

이재룡 유호정 놀라운 재산과, 각서 이야기는? [내부링크]

이재룡 유호정 놀라운 재산과, 각서 이야기는? 이재룡과 유호정은 부부의성을 딴 건물 청담동 소재에 빌딩이 약 220억원 이상으로 알려지면서 부동산 부자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재룡은 교수로 활동하고, 유호..

루카 모드리치의 노예수준의 연봉, 나이 키와 발롱도르 수상여부 [내부링크]

루카 모드리치의 노예수준의 연봉, 나이 키와 발롱도르 수상여부 별들의 구단, 레알마드리의 중원 사령관으로 불리는 크로아티아의 캡틴 루카 모드리치는, 탈압박 능력과 넓은 시야로 레알마드리드와 크로아티아..

이병헌 이민정 부부 키 나이차이와 혈액형과 고향에 대해 [내부링크]

이병헌 이민정 부부 키 나이차이와 혈액형과 고향에 대해 연예계 환상의 비주얼 커플을 뽑자면 전 단연 이병헌.이민정 부부를 꼽고자 합니다. 저는 이민정을 꽃보다남자에서 처음 봤는데요, 서브주인공이었지만..

브라질너트의 놀라운 효능과 일일섭취량에 대해서 [내부링크]

브라질너트의 놀라운 효능과 일일섭취량에 대해서 견과류에 대한 인식들이 많이 나아지면서, 건강보조식품으로 많은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 중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저 또한 정보를 찾고 있는게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료와 연봉, 이적 이유는?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료와 연봉, 이적 이유는?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 소식이 가시화 되고 있습니다. 여러 언론에선 유벤투스와 호날두가 4년 계약을 맺을것이라는 보도를 연일하고 있는데요 그렇..

킬리앙 음바페 나이와 엉첨난 연봉, 키 등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킬리앙 음바페 나이와 엉첨난 연봉, 키 등에 대한 정보 프랑스의 신성이자, 에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PSG에 스타 플레이어 킬리앙 음바페 그의 진가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진가를 드러냈는데요 특히나, 스..

돌아온 에이스, 에릭해커 연봉과 나이,키,혈액형, 가족 정보 [내부링크]

돌아온 에이스, 에릭해커 연봉과 나이,키,혈액형, 가족 정보 자 여러분 NC다이노소어의 창창한 1선발에서... 이제는 넥센히어로즈의 대체 외국인 선수로 계약한 에릭해커에 궁금했던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을 준..

미우새 김희애 남편 이찬진 직업을 알고 놀랐네요 [내부링크]

미우새 김희애 남편 이찬진 직업을 알고 놀랐네요 오늘 미우새 방송에서는 김희애씨가 등장을 합니다. 오랜기간동안, 아름다운 탑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그녀는 관리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올해 51세임에..

추자현 우효광 재산, 나이와 혈액형 키차이 우블리 금수저썰 [내부링크]

추자현 우효광 재산, 나이와 혈액형 키차이 우블리 금수저썰 대륙의 남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우효광과 대륙의 별로, 중국에서도 그리고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자현 오늘은 이 두 부부의 재산에 대..

조세 무리뉴 감독 연봉과 나이 키 선수시절 포지션은? [내부링크]

조세 무리뉴 감독 연봉과 나이 키 선수시절 포지션은? 맨유의 감독이자, 스페셜원으로 불리우는 사나이 무리뉴 감독의 맨유 마지막 계약해인 3년차를 맞이합니다. 이번 시즌 무관의 설욕을 얻은 치욕을 과연 씻..

강경준 장신영 커플 결혼소식 나이와 키차이 고향 결혼 스토리 [내부링크]

강경준 장신영 커플 결혼소식 나이와 키차이 고향 결혼 스토리 동상이몽2에서도 출연했던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얼마전 스몰웨딩을 올렸다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드디어 이 비주얼 커플이 부부가 되었군요 :..

손흥민 연봉과 키 혈액형 나이 주 포지션에 대해서 [내부링크]

손흥민 연봉과 키 혈액형 나이 주 포지션에 대해서 이근호 선수의 부상소식에 더욱 더 러시아 월드컵에 빨간불이 켜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더욱 더 그럴수록 에이스 손흥민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는데요 오..

홍일권 이연수 나이 키차이 혈액형과 고향은 어딜까요 [내부링크]

홍일권 이연수 나이 키차이 혈액형과 고향은 어딜까요 불청의 새식구 홍일권 합류 소식에 더불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연수와 홍일권의 키,나이차 등등 을 찾아보는 글을 준비했답니다. 대중들의뜨거운 집..

안철수 김미경 부부 나이차이 키 혈액형 고향에 대해 [내부링크]

안철수 김미경 부부 나이차이 키 혈액형 고향에 대해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랩의 대표이사에서, 국회의원을 거쳐 대통령 선거 후보로 나와 3위의 성..

윤미래 타이거jk 부부 나이와 키차이 아들 서조단 최근모습 [내부링크]

윤미래 타이거jk 부부 나이와 키차이 아들 서조단 최근모습 오늘은 타이거jk,윤미래에 대하여 궁금했던 소식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국민들에 시선을 많이 받고 있는 두분에 태어난 나이차이는 어떻..

이은혜 노지훈 나이 키차이 혈액행과 결혼소식~ [내부링크]

이은혜 노지훈 나이 키차이 혈액행과 결혼소식~ 위탄의 남자, 청소년 국대 키퍼의 위엄~ 노지훈이 탑 레이싱컬 이은혜와 결혼을 합니다! 연애 3개월, 그들에게는 소중한 새생명도 생겼는데요 ^^ 정말 축하드립..

이무송 노사연 부부 만남 풀스토리, 루머 나이차이 [내부링크]

이무송 노사연 부부 만남 풀스토리, 루머 나이차이 이무송 노사연 ~ 무사 부부가 최근 핫이슈죠 : ) 많은 사람들이 이들 부부의 현실 케미를 보면서, 많은 공감을 느끼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 두 부부의 어떻게..

이영자 소속사와 혈액형 키, 매니저 송성호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영자 소속사와 혈액형 키, 매니저 송성호에 대해서 전지적참견시점의 흥행돌풍을 이끌고 있는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 안녕하세요에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사실 이영자의 제2의 전성기를 강제로 끌어올..

이윤석 김수경 부부 나이차이 재산 아들 집안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윤석 김수경 부부 나이차이 재산 아들 집안에 대해서 개그맨 이윤석은 브레인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석/박사를 지낸 수재로 지적인 면모를 자랑하는 뛰어난 인재입니다. 그의 아내 김수경 또한 경..

헤리케인 부인 아내 몸매, 딸 모습 연봉 결혼이야기 [내부링크]

헤리케인 부인 아내 몸매, 딸 모습 연봉 epl 2년연속 득점왕이자 살라를 매섭게 추격하고 있는 토트넘의 10번 공격수 헤리케인 아직은 어린 그는, 결혼을 하였고 이미 딸이 있는데요 ~ 흔히 축구선수의 와이프는..

태양 민효린 혈액형 키차이 나이차이 고향 첫만남과 궁합 [내부링크]

태양 민효린 혈액형 키차이 나이차이 고향 첫만남과 궁합 빅뱅의 첫번째 품절남 태양 ~ 그의 연인이자, 이제는 아내가 된 명품콧날 민효린 ~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 ) 오늘은 두사람의 여러 정보에 대해..

유동근 부인 전인화 부부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등 [내부링크]

유동근 부인 전인화 부부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등 오늘은 유동근와 전인화의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대중들에 집중을 많이 받는 전인화과 유동근의 태어난 나이차이는 어떻게 다를..

이다해 세븐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궁합 연애 [내부링크]

이다해 세븐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궁합 연애 미우새의 송지효 다음 주자로 이다해가 떴습니다 ~ 세븐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그녀 ! 하지만, 세븐의 여자이기전에 엉첨난 남자팬들을 몰고다니는 미모의 여..

류현진 연봉 부인 배지현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내부링크]

류현진 연봉 부인 배지현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류뚱~ 류현진선수가 올해 결혼을 했다라는 소식 다들 알고 계신가요? LA다져스의 코리안드림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는 그의 아내는 배현진 아나운서로 오늘은 류현..

김숙 윤정수 궁합 키 나이 혈액형 고향에 대해서 [내부링크]

김숙 윤정수 궁합 키 나이 혈액형 고향에 대해서 쇼윈도 커플의 교과서 김숙 윤정수 부부의 아쉬운 작별이 이어진지도 벌써...1년이 되었나요? 오늘은, 김숙 윤정수의 여러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지효 김종국 나이차이 키 혈액형 궁합 고향은? [내부링크]

송지효 김종국 나이차이 키 혈액형 궁합 고향은? 미우새에 송지효가 떴습니다 !ㅎ 김종국과 런닝맨에서 환상의 짝궁을 맡고 있는 그녀의 출현에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76년생 김종국은 올해 42세로..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형님벤져스 [내부링크]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형님벤져스 미우새 쉰건모 스토리에 새로운 뉴~ 스토리가 떴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받고있는 형님벤져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그리고..

김선아 감우성 키 나이차이 이야기 [내부링크]

김선아 감우성 키 나이차이 이야기 김선아 감우성 키 나이차이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우성,김선아 둘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리얼어른멜로... 타이틀 부터, 참 좋네요 : )..

자메이카 피파랭킹 상대전적 국가대표 평가전 소식 [내부링크]

자메이카 피파랭킹 상대전적 국가대표 평가전 소식 야만 ~ 야만 ~ 자메이카와 국가대표 평가전이 1월 30일 화요일 펼쳐집니다. 오후 8시에 열리는 이번 평가전은 퇴근 후 치맥을 시켜먹기가 참 좋은 조건을 만들..

한현민 아빠 직업, 가족 나이 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한현민 아빠 직업, 가족 나이 키에 대하여 요근래 최고로 핫한 모델 한현민 혼혈이라는 주위의 편견속에서도 당당히 한국인임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그리고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인 한현민군이 요즘 아주 뜨거운..

선예 서민정 나이차이 남편 직업 이방인 [내부링크]

선예 서민정 나이차이 남편 직업 이방인 뉴욕댁 서민정과 캐나다댁 선예가 만났습니다. 둘다 절정의 전성기때 결혼 후 홀연히 한국을 떠났는데요 이방인 방송에서 만나게된 두사람은 외국에서 결혼생활을 하는 낯..

라이트코인 흐름을 탔네요 존버 비트코인 수익내는법 [내부링크]

몇일전 30~32층에 분할 탑승했던 라코가 드디어 꿈틀거리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36층을 돌파중이구요 두터운 매도층을 허물고 있습니다. 여러 호재가 연이어 발표되고 있는 상황에 18일 비코 선물시장 개장에 성..

박명수 부인 한수민 나이차이 키차이 첫만남 딸 박민서 [내부링크]

박명수 부인 한수민 나이차이 키차이 첫만남 딸 박민서 무도의 맏형 박명수의 결혼소식은 무도멤버들은 물론 많은 대중에 축하와 동시에 부러움을 샀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의 아내가 연하임에 동시에, 미모를 갖..

이광수 전소민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런닝맨 [내부링크]

  이광수 전소민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고향 런닝맨 런닝맨의 떠오르는 러브라인(?)이죠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신흥 돌+아이 전소민의 나이차이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프로..

김수로 부인 이경화 나이차이 키 고향 혈액형 미우새 [내부링크]

김수로 부인 이경화 나이차이 키 고향 혈액형 미우새 금일 미우새 방송의 초대 패널은 김수로 입니다. 올해 나이 48세의 김수로는 SM C&C 소속의 연기자 인데요 고향은 경기도 안성 출신입니다. 부인 이경화는..

신발 쉽게 빠는방법 신발빨래 봉다리로 해결 [내부링크]

신발 쉽게 빠는방법 봉다리로 해결해요 신발을 빨기가 참... 귀찮죠 저도 항상 그래요 그래서 제가 항상 자주 쓰는 방법이 봉다리 세척법입니다. 더러운 신발을 비닐 봉다리에 넣어줍니다. 보통 큰 봉다리를 찾기..

박영규 박해미 나이차이 박왕대 엄현경 황우슬혜 권오중 쥴리안 너의등짝에 스매싱 [내부링크]

박영규 박해미 나이차이 박왕대 엄현경 황우슬혜 권오중 쥴리안 너의등짝에 스매싱 시트콤의 제왕 박영규와 하이킥에서 인상 깊은 역을 선보인 박해미가 뭉친 일일시트콤 너의등짝에 스매싱! 일일시트콤의 갈증..

마야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근황 미우새 [내부링크]

마야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근황은? 우리의 쉰건모 김건모의 스토리에도 뜻밖의 러브라인이...?! 미우새에 러브라인이 방영되는 경우는 토니안과 이상민(사유리)의 경우 말곤 본적이 없는데 김건모편에서 러브..

윤석민 김수현 김예령 나이차이 연봉 직업이야기 [내부링크]

윤석민 김수현 김예령 나이차이 연봉 직업이야기 현재 포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윤석민 김수현 ~ 남자 배우 김수현이 아니구요 개명전 이름은 김시온입니다. 득남 소식이 알려지면서 윤석민 선수와 김수현의 결..

로또5등 당첨금 수령방법 1등,2등,3등,4등 각각 달라요 [내부링크]

로또5등 당첨금 수령방법 1등,2등,3등,4등 각각 달라요 매주...꿈을 향한 도전...그거슨 로또.... 저는 가장 많이 당첨된게 5등인데요... 그 이상은 되지도 않네요...ㅎ 정직하게 살라는 건지...아직 떼가 아닌건..

장나라 손호준 나이차이 고백부부 주인공 [내부링크]

오랜만에 정말 명작 드라마를 보았습니다 :-) KBS 드라마 고백부부인데요, 한번 더 해요라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전 웹툰을 본 유저로서, 이 야한 만화를;;? 드라마로 ?! 대한민국 대표..

박재현 서프라이즈 배우 결혼 신부 나이차 직업 [내부링크]

박재현 서프라이즈 배우 결혼 신부 나이차 직업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 뜨고 있는 박재현이라는 이름을 알고 계십니까? 그는 13년째 MBC 서프라이즈 출연하고 있는 미남 전문 배우입니다 그가 이렇게 이름을 올리..

신승훈 김건모 나이차이 재산 이야기 [내부링크]

신승훈 김건모 나이차이 재산이야기 드디어 미우새에 신승훈이 떴습니다. 꽃중년의 쌍두마차(?) 김건모의 라이벌이자 선배이자 친한 형인 그는, 미우새에 출연하여, 이선미 여사님과 티격 태격 하는 모습이 화제..

진구 고준희 정은지 김성균 나이차이 언터쳐블 [내부링크]

진구 고준희 정은지 김성균 나이차이 언터쳐블 드라마 언터처블의 네 히로인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의 나이차는 어떻게 될까요? 나이차이가 어땟든 간에, 우선 드라마는 시청률 2%를 넘기면서 순항을 하고..

맥주 거품제조기 겁나 왕신기 ㅎ [내부링크]

맥주 거품제조기 겁나 왕신기 ㅎ 외국 미팅을 갔을때 바이어가 이런물건을 가져왔습니다. 이게 난다요...? 여쭤보니 말없이... 맥주 캔에 끼더니 푸~슈우~~~ 헉.... -_-ㅋ 난생처음 보는 광경에 휘둥그레 장그레..

전체식 홍삼.. 참 답답합니다. [내부링크]

전체식 홍삼.. 참 답답합니다. 나이를 먹으니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아지고 있네요... 특히나 매 환절기 마다 부쩍 면역력이 약해지는 제겐, 어느 순간부터 홍삼은 뗄레야 뗄 수 그런 친근한 관계가 되었습니다...

훈제치킨 만들기 [내부링크]

훈제치킨 만들기, 폼나는 자취요리 ~ 파의 식감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육즙을 유지하는 닭 훈제요리를 만들려고 합니다 ^^ 특히나 남자들에게 인기만점 ~ 한번 시작해볼까요? 훈제치킨을 만드는 준비물! 닭다리..

유승준 입국 실현, 병무청장 입장 및 방탄소년단 군면제 유무 [내부링크]

가수 스티브유(유승준)의 입국 실현성에 대해 병무청장은 부정적인 입장을 전했습니다. 기 청장은 4일 국회 국방위원회의 병무청 국정감사에선 스티브유(유승준)의 입국 허가 실현성을 묻는 질문에 "아마 입국이..

pdf용량줄이는방법 크기축소 꿀팁 초간단해결 [내부링크]

pdf파일을 쓰다보면, 업로드를 할때 용량이 커서 올라가지 않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를 대비하여 pdf 용량을 줄일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답은? https://smallpdf.com/compress-pdf 프로그램을..

은행잎의 효능과 좋은점에 대해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은행잎"의 효과 및 효능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은행잎"은 길가에서도 꽤 볼수있는 것중 하나이네요."은행잎" 의 효능과 효과와 "건강"정보를 전달 하려고 하네요.."은행잎"은 부채꼴 모양 이며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