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s2의 등록된 링크

 forevers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7건입니다.

족저근막염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족저근막염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2021.05.28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 지루성 피부염 원인과 치료 2021.05.25 - [일상~!/여러가지 정보(Va..

지루성 피부염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지루성 피부염 원인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자료 2021.05.25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 피부 묘기증 원인과 치료 피부 묘기증 원인과 치료 피부 묘기증 원인과 치료..

피부 묘기증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피부 묘기증 원인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관련 포스팅 2021.05.24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 당뇨 좋은 과일 알아보기. 당뇨 좋은 과일 알아보기. 당뇨에 좋은 과일 알..

당뇨 좋은 과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과일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리 당뇨에 좋은 과일이라도 많이 먹으면 안좋을 수 있으니 적정량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1. 수박 당뇨에 좋은 과일인 수박은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입니다. 대부분 수분으..

비타민D 부족증상 정리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비타민D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와 좋은제품 고르는법이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2021.05.19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 [내부링크]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포스팅 2021.05.20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 비타민D 부족증상 정리 비타민D 부족증상 정리 비타민D 부족증상 정리를 해..

층간소음매트 본베베 매트구입. [내부링크]

층간소음매트 본베베 매트구입을 했습니다. 저희도 드디어 매트를 거실에는 깔았네요. 요즘 층간소음 문제가 심각한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잘 검색하셔서 맞춰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층간소음매트 구입..

대체공휴일 확대추진 법안 발의? [내부링크]

대체공휴일을 정부에서 확대추진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공휴일이란?? 우리는 쉬는날을 좋아아한다. 학교를 다니던 직장을 다니던.. 항상 쉬는날만 보고 한주를 버틴다. 그러나....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 자꾸 일어나는 택시기사 폭행 [내부링크]

택시기사 폭행을 한 문신남이 있습니다. 요즘 택기시가 폭행이 자꾸 일어나는데요. 사회적 약자가 된 택시기사 그 자세한 내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문신남 택시기사 폭행 서울 관악구 도로위에서 무차..

일론머스크 사형 국민청원?? [내부링크]

일론머스크 사형 국민청원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일론머스크가 누구인지 왜 그런 청원이 등장했는지 기타 등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누구?? 일론머스크는 1971년 6월 28일 남아프리..

부동산3법 등 주요개정내용 설명 [내부링크]

부동산3법 등 주요개정내용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021.05.11 -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신고대상 양도소득세법 주요 개정내용 21년 1월 1일 이후부터 1세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신고대상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신고대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소득세란? 종합소득세는 말 그대로 각종 소득을 합쳐서 세금을 보과하는 누진세 제도라고 합니다. 소득을 많이 합치긴 하지만 모든 소득을..

밀워키 오일펄스 서지 m12 fqid 언박싱 [내부링크]

밀워키 오일펄스 서지 m12 fqid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언박싱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m12 fqid 모델은 나오고 엄청 핫한 모델이었습니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한때는 품절사태까지 벌어진 그 임팩드릴..! 구..

허리통증에 허리교정하는 법 [내부링크]

허리통증에 허리교정하는 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허리통증원인 일단 허리가 아프면 왜 아픈지 알아야되는게 우선인 것 같습니다. 요즘 사회인들은 허리가 안아픈사람이 없을정도로 사회인들은 허리가 좋..

커블체어 와이더 구입 후 개봉기 커플체어 후기 [내부링크]

커블체어 와이더 구입 후 개봉기 그리고 커플체어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커블체어 구입! 제가 요즘 허리가 너무 안좋았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포스팅할때도 바닥에 그냥 앉아서 식탁 작은걸 놓고 했는데..

리뷰예고. [내부링크]

가정의달을 맞아 이번에 구입한 제품들이 엄청 많네요. 이사를 할려고 집을 안꾸미고 있었는데 저희 첫째도 아파트에 친구도 생기고해서 쭉 살려구요. 그래서 세라믹 식탁도 구입하고 임팩드릴도 구입하고 커블체..

윤지선과 보겸의 논란정리 [내부링크]

윤지선과 보겸의 논란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겸은 누구인가?? 보겸의 이름은 김보겸으로 1988년 1월 31일 생입니다. 지금 나이로 34살 부산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bj 겸 유튜버 인데요~! 친근한 형..

허버허버의 뜻과 유래 [내부링크]

허버허버의 뜻과 유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버허버의 뜻 허버허버는 영어로 좋아 좋아! 됐어 됐어! 라는 뜻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빨리빨리라는 말로도 된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요즘에 유행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및 구직촉직수당에 대해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및 구직촉직수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란?? 국민취업지원제도의 사업은 취업할려는 참여자의 진단을 토대로 종합 취업지원 프로그램 입니다. 진로와 경로..

스마일 라식의 장단점 부작용 [내부링크]

스마일 라식의 장단점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라식과 라식 그리고 스마일라식이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라식이란?? 라식이란 쉽게 설명드리면 눈의 각막 중간측을 깎는 수술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에고. 오늘도 포스팅을 하루 쉬어야 할 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요?? 요즘 주말만 되면 비가와서 썩 기분이 좋지 못하네요. 물론 저는 일을 했지만 ㅎㅎ 모두 일주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 내일부..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추천 프로스랩 유산균 [내부링크]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와이프와 저희 어머니가 악성변비..? 입니다. 근데 프로스랩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이건 프로바이오틱스가 아닙니다. 일단 간단하게 설명..

ETF란 무엇일까?? 비트코인 ETF?? [내부링크]

ETF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ETF란?? ETF는(Exchange Traded Fund)의 약자로 인덱스 펀드라는 것을 상장시켜 주식처럼 편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고 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인덱스 펀드와 주식을..

LTV와 DTI에 그리고 DSR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용어인 LTV와 DTI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TV란?? LTV는 영어 Loan To Value ratio의 약자로 우리나라 말로 주택담보대출비율이라고 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담보를 잡았을때 거기에 관한 비율인..

탈모 모발이식 3000모 비용 (수술방법에 대해) [내부링크]

모발이식 3000모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남여 상관없이 탈모가 많은 관심사입니다. 남자들도 m자 탈모, 원형탈모 기타 등등 탈모들이 많고 여자들도 출산 후 탈모가 많이 오는편입니다. 탈모..

인터넷 속도 측정하기(우리는 속았다)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측정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속았다고 했는데요. it전문 유튜버이신 잇섭님이 밝히셨죠. 잇섭님은 kt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셨어요. kt 10기가 짜리 인터넷을 쓰고 계셨는데 속도..

mz세대 뜻 현대자동차 노조설립 [내부링크]

mz세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k하이닉스를 시작으로 기업체에 성과급논란이 꽤 많았습니다. 여기에 이 논란의 주인공은 mz세대인데요. 뉴스에도 인터넷에도 mz세대에 관해 자주 기사가 나오곤 합니..

오늘도 쉬어요. [내부링크]

아홉시에 출근해 이제 퇴근합니다.ㅠ 회사에서 씻고 이제 차에 시동걸었네요. 모두 주말 수고하셨어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입니다 ㅎ

전복버터구이 쉽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전복버터구이 쉽게 하는법을 알려드릴까해요. 전복요리는 손질이 거이 대부분이라 손질만 조금 하시면 크게 어려우실게 없어요. 간단하게 전복버터구이 하는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전복을 구입 후 깨끗하게 솔..

개인회생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절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개인회생 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제도란?? 개인회생제도는 말 그대로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힘든사람에 개인채무자로서 계속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

청첩장 문구와 청첩장 싸이트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첩장 문구와 청첩장 싸이트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결혼식장과 연계되어서 청첩장을 많이 만드시곤하는데요. 그래도 온라인으로 청접장을 알아보고 둘이 비교를 하며 주문을 하곤 합니다. 그..

개인파산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개인파산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하시죠. 영끌. 영혼까지 끌어모아 부동산 매매를 하시던지 주식을 하시던지 또 요즘 핫한 코인을 하십니다. 이러다보면 빚이 많아지게..

사회복지사1급 취득방법 및 취득비용 합격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취득방법 및 취득비용 합격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는 요즘 많이 찾는 직업중에 하나 입니다. 여러 전공 일보다는 정년이라기보다는 일할 수 있는 범위도 많고일자리가 꽤 있..

호박즙 효능 임산부 붓기 빼기에 최고 [내부링크]

호박즙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임산부들이 출산을 하고 나면 붓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이 붓기를 빨리 빼냐 못빼냐에 따라 살이 되냐.. 아님 살이 빠지냐로 정해지는데요~! 그 중 가장 붓기를 빼기..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내일배움카드는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훈련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

심리상담사자격증의 종류 및 취득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심리상담사자격증 종류 및 취득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회에서 정신적인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상담사라는 직업과 자격증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담사가 많이 있겠지만 오늘은 심..

탈모샴푸 판매1위와 탈모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탈모샴푸 판매1위와 탈모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회인들은 탈모가 많이 발생 되고 있어요. m자 탈모부터 시작해서 원형탈모 여성탈모 등등 머리가 많이 빠지고 있어요. 그래서 많이들 탈모..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알아보기와 맛집정보얻기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알아보기와 맛집정보 얻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생생정보통에서는 맛집에 대한 방송과 맛집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우리 근처에 맛집이 나오면 주말에, 쉬는날에 한번씩 가 보..

공황장애 초기증상과, 증상 원인과 치료법 극복법 [내부링크]

공황장애에 대하여 여러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황장애로 인해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는 주변인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공황장애는 누구나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연예인중에서도 정형돈씨가 공황..

틱장애의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틱장애의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틱장애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갑자기 몸을 움직이거나 소리를 내는 증상이 자주 반복되는걸 뜻합니다. 성인들도 많이 있지..

폴메디슨 라차칫솔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폴메디슨 라차칫솔 후기를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광고가 뜨는걸 봤어요 1+1이었는데 가격은 만얼마 했던 것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네요. 혹시라도 협찬받은거 아니야?? 라고 하실 수 있는데 그러..

ADHD 증후군과 치료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ADHD 증후군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ADHD 증후군은 주의력이 떨어지고 산만한걸 뜻합니다. 유전적 혹은 뇌의 이상 등이 원인인데 여자보다 남자가 많다고 합니다. 실질적으..

임산부 변비 푸룬주스 추천 [내부링크]

임산부 변비 푸룬주스 추천합니다. 임신하시면 필수적으로 먹어야 할 영양제가 몇개 있습니다. 임신전부터 초기단계에는 엽산을 먹어야되고 그 뒤로는 철분제, 비타민D, 오메가3 기타 등등 여러가지 영양제를 많이..

편도선염으로 쉽니다.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을 할 시간이 안나네요. 아기가 잠깐 잠들었는데 고열로 또 닦이러 들어가야 됩니다. 편도염이라고 하는데 모두 환절기 몸 잘 챙기시길 바래요..! 아프지마요..!

갱년기 유산균YT1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갱년기 유산균 YT1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갱년기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여성이 폐경이 오면 갱년기가 왔다 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요~! 갱년기에 대해 알아보고 갱년기 유산균 YT1에..

영유아 건강검진표 출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영유아 건강검진표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합니다. 영유아 건강검진을 하게 되면 표를 하나주는데 계속 들고 있을 수 없죠~! 물론 간직하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으니깐요.! 요게 어린이집갈때 요구하는..

와디즈로 블링치약 펀딩 [내부링크]

와디즈로 블링치약을 펀딩했습니다. 요즘 와디즈에 푹 빠져있는데요~! 휴리엔 음식물 처리기도 펀딩하고 이건 5월말에 발송된데요.. 메이베나? 효소 바디도 펀딩하고 ~ 자동차 연료 첨가제도 펀딩했어요. 보는 재..

자폐스펙트럼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자폐스펙트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폐와 관련된 포스팅을 몇개나 했는데요. 아직 자폐스펙트럼에 관해서 자세한 포스팅을 한번도 한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자폐스펙트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aba치료에 대해서 [내부링크]

aba 치료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aba치료는 자폐증에 대해서 가장 효과적인 치료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의견이 많이 나뉘고 있습니다. 왜 의견들이 나뉘는지 aba 치료란 무엇인지..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치료법은?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무엇인지 또한 치료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사회적으로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아이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자폐증과 비슷한 발달장애가 있는데 그게 아스퍼거 장애..

자폐스펙트럼 아동이 시각 추구하는 이유? [내부링크]

자폐스펙트럼 아동이 시각 추구를 하는 이유와 시각 추구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그에 대한 대처법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폐스펙트럼 아동은 여러가지 증상이 있어요. 시각추구, 청각추구,..

세월호 침몰 날짜 및 사망자수에 대해서 [내부링크]

세월호 침몰 날짜 및 사망자수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오는 4월 16일이면 세월호 7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안산의 단원고 학생들이 많이 사망하여서.. 안타까워 역사속에서 기억되는 사건인데요. 이제..

가스라이팅 뜻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과 대처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스라이팅은 많이는 아니지만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 입니다. 커플끼리도 이런 상황에 많이 빠지고 요즘은 유튜버 두분이서 가스라이팅이다 아니다로 많이 싸..

밤중 수유 끊는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밤중 수유 끊는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힘들어 하시는것이죠. 밤중 수유를 끊는 것. 모유수유 자체를 끊는 것. 너무너무 힘들지만 꼭 끊어야하는 밤중 수유 입니다. 일단 왜 끊어야하..

하이마트 프리드라이프 해지하는법 [내부링크]

하이마트 프리드라이프 해지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전제품을 사러 하이마트에 가시면 흔히 볼수 있는데요. 얼마지원에 실제 구입금액이 얼마라는 가격표입니다. 저도 2016년 5월쯤 노트북을..

카시트 포브 보네떼 장단점 [내부링크]

카시트 포브 보네떼 장단점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둘째가 크면서 첫째가 타고 있던 다이치 카시트는 둘째가 쓰고 첫째가 쓸 카시트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알아보다가 눈에 딱 들어온건 포브 보네떼 카시트..

젖병소독기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 [내부링크]

젖병소독기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를 할려고 합니다. 젖병소독기는 여러종류가 많이 있어요. 지금 한참 많이 쓰시는 유팡젖병소독기, 스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를 할려고 합니다. 젖병소독기는 여러종류가 많..

육아는 힘듬. [내부링크]

아침부터 출근. 퇴근해서 첫째를 이제 재웠습니다. 여러가지 많은 정보들을 드려야 되는데 죄송합니다. 너무 힘든 삶이지만 재미는 있어요. 첫째는 아침에 일찍 깨서 아빠와 놀아달라고 합니다. 같이 조금 놀다보..

어린이 비타민 뉴트키즈타민 후기 [내부링크]

어린이 비타민 뉴트키즈타민 구입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잘 안한지 벌써 1년째가 되어 갑니다. 저희도 마찬가지죠.. 한참 활발할 저희 3살 아기는 2살 이맘때부터 나가서 놀아야 되..

돌아기 까치발 원인 [내부링크]

돌아기 까치발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육아하면서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아이가 어디 장애가 있는건 아닌가 하는 부분이요. 그 중 여러가지 원인으로 발생하는게 까치발 입니다. 보통 10..

신생아 녹변의원인 [내부링크]

신생아 녹변의 원인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한번씩은 보게되는 녹변. 황금똥이 제일 좋은데.. 녹변을 보면 좀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도 주의깊게 살..

젖병세제 및 아기 세탁세제 추천 [내부링크]

젖병세제 및 아기 세탁세제 추천을 할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물론 많은 것을 신경 쓰겠지만 직접적으로 입에 닿는부분인 젖병, 피부에 닿는 옷에 많은 신경을 쓰실 것 입니다. 저도 많은 신경을 써서 이것..

굿밤크림 후기 [내부링크]

굿밤크림의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NS에 광고 등등 핫한 굿밤크림. 저도 이제 24개월이 다되가는 아이와 120이 넘은 아기가 있는데 잠을 너무너무 안잡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구입을 해봤는데요. 광고 협찬..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포몽드 낮잠이불은 추천드리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도 아이가 11월부터 어린이집을 보냈습니다. 그러..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 [내부링크]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기를 출산하여 기저귀를 하는 순간 생각해야 되는 발진! 기저귀와 발진은 떼어낼려고 해도 떼어낼 수 없는 관계인데요. 물론 발진이 안생기고 잘 넘어가는 아..

바른밀크씨슬 구매 및 복용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바른밀크씨슬을 구매 및 복용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았어요. 맨날 피로함과 무력함과 싸우는중 인터넷에 나오는 밀크씨슬. 간이 안좋을때 복용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내가 피곤한게....

세탁기 냄새날때는?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세탁조 클리너에 대해 리뷰를 할게요. 세탁조 클리너를 많이 써본건 아니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 몇개도 사용해봤고 이번에 공백 세탁조 클리너도 사용을 해봤습니다. 두..

내돈내산 무선충전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유튜브로 인해 사람들이 사람을 믿지못하는.. 그런상황이 발생하고 있네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얼마전 저의 포스팅중 lg듀얼정수기 포스팅이 있는데 다음에 홈 앤 쿠킹이라는..

아기 미디어 증후군이란? 자폐스펙트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걱정에 여러가지를 많이 알아보고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부모라면 이해하실것 같아요. 우리 아기가 잘 크는지 우리 아이가 문제가 없는지.. 혹시나 아픈지, 아님 다른 병을 가..

내돈내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제가 5월인가 6월쯤 구매를해서 4개월정도? 사용을했어요. 이사를 하고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내돈내산 LG 듀얼정수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LG에서 출시한 듀얼정수기!! 2달정도 사용했는데요~! 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전에도 LG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을 했었고 의무사용기간인 3년이 지나서 정수기를 교체할..

여성 갱년기에 화애락 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나이 드신 여성분들이 갱년기를 많이 겪고 계신데 이게 갱년지 인지 모르고, 아님 갱년기라 할지라도 그냥 방치하고 넘어가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갱년기에는 대표적인 증상이 심..

더릭스 마약매트릭스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아기가 태어나면서 아기 놀이매트에 1년정도 같이 자고 일어나고 생활하고 있는데요.. 허리가 너무 아프고 어께랑 목도 아프고.. 그래서 더릭스 마약매트릭스를 구입했습니다. 원래..

명품 인덕션 쿠퍼스부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이사와 등등 여러가지가 겹쳐서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블로그라는게 참 어렵네요. 꾸준함이 있어야 되는데 그 꾸준함을 유지하기가.. 이번 포스..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항상 명절이든 크리스마스든 특선영화가 있죠??!! 재미있던 영화도 하고~ 재미없던 영화도 하고.. 최근은 아니지만 신작영화도 있구요~..

리브맘 경추베개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2019년 초반부터 목이 안좋았어요. 어께도 뻐근하고 목도 뻐근하고..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겟지.. 이러면서 시간이 벌써 일년이 흘러 2020년이 되었네요. 그 동안 한의원에서 침도..

중국 우한 폐렴 확진자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중국에 폐렴으로 너무너무 시끄럽습니다. 이번에 또 폐렴환자가 추가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 이번에 확진자 4명추가해서 총 45명으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 폐렴이 어떤..

기아자동차 임금협상 타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드디어 기아자동차의 임금협상이 타결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의 임금협상인데 해를 넘겨 2020년 1월에 타결이 되었네요~! 17일에 투표한 조합원 59.4%가 찬성하면서 타결이 되..

윈도우 버전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윈도우7 서비스를 를 종료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지금 윈도우7을 10으로 무료업데이트 하는 방법등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품이어야지만 10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

성범죄자 알림e 조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엽기토끼 신발장사건이 나오면서 성범죄자 알림e 싸이트가 먹통이 될 정도로 관심이 높았는데요~! 혹시나 여성분들이나 여자아이를 키우고 계신분들은 동네에..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재생 끄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와이프가 아이폰8에서 갤럭시 노트10+로 기변을 했습니다. 와이프는 도저히 아이폰이 안맞나봅니다..ㅎㅎ 저는 아직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를 쓸지.. 아님 다시 아..

다이어트학교 실리콘 손목보호대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손목보호대를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출산 후 계속 손목이 아프다고 합니다. 양쪽다.. 찜질하는 거 사줬더니 쓰지도 않고 저주파 안마기 사줘도 안쓰고.. 애기 보..

소상공인 정책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의 정책자금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최저시급인상 어려운 경제상황등 소상공인들에게 추운 겨울이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여러가지 정책을 내놓기는 하지만..

쌍용자동차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쌍용자동차의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차종 할부는 3~72개월까지 가능하며 고객금리는 6.9%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쌍용 AUTO CARD는 전차..

쉐보레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쉐보레의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 기아자동차 제외하고 내수에서 굉장히 힘들어 합니다. 연말에 조건이 괜찮았는데 2020년 1월..

기아자동차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기아자동차의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이 되면서 재고차 이외에는 특별한 조건은 없어보입니다..ㅠㅠ K3 - 공통혜택 : 20만 - 저금리 할부..

현대자동차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왔습니다.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뉴 아반떼 * 생..

기침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 쌀쌀해지면서 감기에 걸리시는분들이 많죠? 물론 감기가 걸리지 않으시더라도 히터를 틀어서 건조한 실내에 목이 칼칼하고 아프신경우도 많으실겁니다. 물론 실내 습..

공무원 연가보상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공무원의 연가가 무엇인지 일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것인지 연가보상비는 얼마나 나오는지 계산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저희나라는 공무원이 엄청 많아져서 많이..

주휴수당 계산법/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단기간 아르바이트, 일반 아르바이트 등등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하고 회사에 재직하는 경우 주휴수당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모르고 지나가시는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회사는 여러..

마그네슘 효능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마그네슘의 효능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 등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즘 건강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아져 여러가지 영양제를 많이 구입해서 드시곤 합니..

신혼부부 주택구입대출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결혼도 안하고~ 아기도 안낳고.. 경제가 어렵고 살기가 힘들다보니 욜로족 등등 혼자 즐길거 다 즐기는 그런 시대가 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결혼을 하시는분들은 다 하시더..

크리스마스 캐롤 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벌써부터 시내나 매장 여러군데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틀고있는데요~! 크리므마스 캐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

2020년 군인 봉급표/병사 월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2020년 군인월급에 대해 알아볼려고합니다. 군인은 장교, 부사관, 일반병이 있습니다. 저희가 보통 궁금해 하는건 일반병의 월급이죠~! 일반병의 월급이 엄청 많이 올랐어요...

센스있는 건배사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제 2019년의 마지막 12월~! 연말이 다가오면서 점점 회식도 많아지고~ 여러가지 모임도 생기고 할텐데요..! 회식과 모임에 항상 빠질 수 없는..! 건배사가 있습니다. 아마 막내...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몇일전 제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 있습니다. 이번에 말씀드릴내용은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개은통관고유부호를 조회하는 법,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요즘 해외직구로 물건을 구입하시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꼭 있어야..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너무 오른 집값.. 불안정한 주택시장등에 의해서 전세로 집을 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전세도 잘 알아보고 하셔야겠죠? 갭투자라고 해서.. 전세도 여러가지..

휴일지킴이 24시간 약국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모두에게 필요한, 유용한 휴일지킴이 24시간 약국 찾는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모두 주말이나 명절이나 공휴일 아프신 경험은 있을겁니다. 물론 어른들도 마찬가지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수도권 아파트 값은 너무 올라서 문제이고.. 지방은 너무 미분양이 많아서 문제고.. 부동산 대책을 수도권위주로 내놓으면 수도권보다 지방이 타격이 크고.. 여러가지 문제점이..

2020년 총선 날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2020년 총선 날짜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국회가 참 많이 시끄럽죠? 외교문제부터, 여러가지 사항들이 많은데 국민들의 신뢰를 잃지말고 잘 합의하셨으면 좋겠..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아기 시후가 벌써 8개월을 넘어 9개월을 자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가는데요~! 심심해서 태어날때, 신생아때 모습부터 찍은 사진을 순서대로 보니까 엄청 많이 컷더라..

2020년 경자년 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제 2019년도 마지막달인 12월에 8일입니다. 벌써 12월도 8일이나 지났습니다. 벌써 2020년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2019년은 황금돼지띠였습니다. 저희도 아기를 낳았지만 황금..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하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험을 보는 분들이 매년 많아지고 있습니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치신분은 18만명으로 2018년에 비해 조금 줄었..

벤츠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남자들의 로망.. 성공한 중년을 대표하는 자동차는 벤츠입니다. 모두 삼각별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을텐데요~ 벤츠의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잔..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의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 기아차 빼고 국내 자동차 업체들은 불황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그나마 티볼리로..

쉐보레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쉐보레의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이번년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제외한 쉐보레,쌍용자동차,르노자동차 등 자동차회사가 고전을 하고..

2020년 자격증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2020년 자격증 시험일정이 드디어..!! 11월29일 큐넷에서 발표가 되었습니다. 취업준비 등 여러가지 자격증을 따실려고 공부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공부만큼이나 중요한..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신형 k5출시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스트 찬스(12/1~12/20): 40만 -라스트 찬스(12/23~12/31):..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안녕삐에로입니다. 어느덧 마지막인 12월달이 다가왔습니다. 12월달에는 차량이 싼 가격으로 많이 나오는데요~ 좀 더 싸게 사고싶으신 분들은 12월을 잘 노리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대자..

자동차 검사 예약, 예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검사 예약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일정 기간이 되면 검사를 받아야되는데요~ 안받으면 여러가지 벌금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검사..

2020년 달력 및 공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2020년 달력을 볼텐데요~! 2020년에는 공휴일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을 보니까.. 엄청 길게 쉴수있는 공휴일이 별로 없더라구요.. 주말에 많이..

세계 GDP 순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GDP 순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세계에는 잘사는 나라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 하나는 저희 대한민국이라는거..! 대한민국은 GDP 1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보다..

실내적정습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역시 수능한파는 과학인거 같습니다. 수능이되니까 날씨가 갑자기 확 추워졌는데요~! 이때 조심해야 될 감기..! 그리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습도가 확 떨어지는게 느껴지는데요~! 피..

2020년 4대보험요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4대보험요율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일단 4대 보험이라하면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입니다. 각 보험마다 계산법이 다 다른데요~! 거기에 대해 알아보도..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안정적인 직장을 우선시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젊은층이 공무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정..

2020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2020년 최저임금이 얼마인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전에도 최저임금에 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오늘 최저임금의 뜻과 2020년에 최저임금이 어떻게 정해졌는지 보도..

바이오더마 신생아 로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아기가 태어나고 항상 바르는 로션이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립니다. 제품명은 바이오더마 아토덤 프리벤티브 로션인데요.. 엄청 길어요.. 가격도 진짜 비싼편은 아..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혜택과 여러가지 정보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에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1. 코리아 세일 페스타 구매혜..

기아자동차 11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11월 판매조건,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k7 프리미어등 여러가지 자동차가 호조황을 달리고 있는 기아자동차..!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가 됩니다...

현대자동차 11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11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지금 이슈는 커다란건 없는데요~! 더 뉴 그렌저의 사전계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디자인등 꼼꼼히 비..

볼락 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목이 엄청기네요..! 볼락 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아직 농어를 한마리도 못잡았는데.. 볼락준비도 해야되다니 슬프기만 하네요. 이러다가 혼자서는 정말..

할로윈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어딜가나 할로윈데이를 준비한다고 여러가지 의상과 분장하는 기구 등을 많이 파는 걸 보셨습니다. 제가 어린시절에는 할로윈데이 알고는 있었지만 지금처럼 여러가지 분장을..

연예인 닮은꼴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게 있죠..!! 바로 연예인 닮은꼴 찾기..! 요건 젊은 연령층들이 많이 하더라구요~! 하는방법은 간단해요..! 스노우라는 어플이 있으면 되는데요~! 스토어에서 스노우를..

포항 사랑니 발치 연세이로운치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몇일 전 사랑니 발치를 하고 왔습니다. 사랑니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랑니는 큰 어금니 중 세번째 위치인 제3대구치를 말하는데 구강에서 가장 늦게 나오는 치아라고 합니..

닥터포텐 미니 마사지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어께와 목이 너무아파서 한의원에가서 침도 맞고 추나도 받아보고 여러가지를 하고있네요. 그러면서 마사지기를 찾다가 페이스북에 닥터포텐 미니 마사지기를 팔더라구요~! 미..

포항 예쁜 카페 DO NOT DISTURB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예쁜카페 중 하나인 DO NOT DISTURB에 대해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와이프와 낚시를 가는도중 발견한 정말 예쁜카페..! 칠포방파제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작년..

가오피싱 미노우 설명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취미생활을 낚시로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실제로 출조를 한 것도 몇번안되구요~! 제가 잡고싶은 것은 농어..!! 농어를 잡을려고 여러가지 장비를..

경주 핑크뮬리가 있는 곳 첨성대를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쉬는날에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던중 요즘 SNS에서 핫한 경주 핑크뮬리를 보러 나갔습니다. 저희가 원래 경주사람이라.. 여러가지 정보를 많이 알고 있었는데 핑크뮬리는..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2019년 판매조건에 대해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임단협도 일찍 끝나서 인수가 늦어지는 그런상황은 발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벨로스터 같은..

이지클린 토일렛 강아지 배변판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반려동물들 많이 키우시죠..? 반려동물을 키울때 중요한게 배변을 얼마나 잘 가리냐.인 것 같은데요. 강아지 배변패드를 갈아주고 쓰레기봉지에 넣고 하는데~! 빨리 안치우면..

어깨 깡패 밴드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가고 있는데.. 여기 남부지방은 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 도로가 전부다 물에.. 집에 못올뻔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어깨 깡패밴드 입니다. 거북목이나.. 기타 등등 자세가 안좋으신분..

저렴한 루어가방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어릴때부터 물고기 곤충 등등 잡거나 채집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족대? 반도라고 불렀는데~ 반도도 엄청 많이 해보고 아버지를 따라서 낚시도 참 많이 다..

경주 포시즌펜션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어머니 환갑이라서.. 다 같이 경주에 있는 포시즌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주부터 성수기라서 가격이 좀 올랐네요..ㅠㅠ 포시즌펜션을 고른이유는 애완견을 데리고 갈수있..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 요즘 몸이 안좋아 도저히 글을 쓸수없었네요..! 모두모두 몸이 최고라고 생각하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관리 하시길바랄게요..! 저도 운동을 너무 안해서 아픈케이스..

손목 찜질팩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손목이 너무~ 아프다고 해서 구매한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아기를 계속 안고 있으니까 손목이 자주 아픈가봐요..안그..

일봉족발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집앞에 일봉족발이 새로 생겼어요~! 포항 학산점..! 요즘 일봉족발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우창점도 있고~! 포항 터미널옆에도 생기구요~! 값이 많이 싸더라구요..! 그래서 한..

YG 엔터테이먼트 연예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여러가지 일로 홍역을 치르고 있는 YG 엔터테이먼트. 박봄과 G드래곤, 승리에 이어 이번에는 비아이까지~~! 여러가지가 걸리네요 ㅠㅠ. 뭐 물론 잘못한건 제대로 벌을 받아야겠..

박막례 할머니의 간장비빔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뭐해먹을까..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유튜브로 박막례 할머니를 보았습니다. 뭐지? 하면서 보게된 영상은 간장비빔국수를 만드는 것 이었습니다~! 이게 맛있을까?? 생..

기아자동차 6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6월 판매조건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차종에 어떠한 조건이 붙어있는지 확인해볼게요~~!! 모닝 판매조건 공통조건 : 최대 50만 스마트 저금리 : 0.0% (36개월..

현대자동차 6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완성차들의 경기가 별로 좋은편은 아니구요 ㅠㅠ.. 현대중공업 물적분할과 대우조선해양 인수 합병에 대해 노동조합이 시위를 하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노조도 거기에 연대..

2019 우정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갑자기 핫해진 우정테스트게임이 있는데요~! 그냥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선택을하고 그걸 링크로 만들어 친구들에게 보내주는 줘서 몇개나 맞는지 확인하는 게임입니다..!얼..

최저임금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최저임금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최저임금이 어떤건지 말씀을 드리자면 국가가 노사 간의 임금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파란선 문어 부산 기장 연안에서 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부산 기장 연안에서 파란선 문어가 발견되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파란선 문어는 아열대성 맹독 문어인데요~! 지구 온난화가 진행되면서 인근 해안까지 따뜻한 바닷물이..

제왕절개흉터관리..시카케어밴드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태반이 밑부분에 자리를 잡아서 자연분만은 어렵다고 제왕절개를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게되었고 상처가 생겼어요..ㅠ 수술부위는 배꼽에서..

이찬혁 전역. [내부링크]

국민들의 사랑을 듬뿍받은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2019년 5월 29일에 전역을 합니다. 오늘 날짜로는 내일 전역이네요~! 악동뮤지션은 YG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인 K..

이마트 랍스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울산에 있는 와이프 친구집에 놀러갔다 오면서 포항에 포스코 옆에 있는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상품권이 있어서 아기 분유와 기저귀를 살려고 갔어요~! 시간은 저녁 10시쯤.. 이마..

비트코인 급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이제 1000만원을 넘어설 것이라는 추측도 되고 있습니다~! 오늘 14일 암호화폐 거래소에 따르면 16시 기준 950만원까지 가격이 올라..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스마트키의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자동차에 시동을 키거나 끌때 스마트키의 배터리가 없으면 스마트키의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라고 알..

그린맘 젖병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게~! 일교차가 심하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시후가 벌써 태어난지 49일이 되는 날이네요~! 내일이면 벌써 50일..! 시간이 엄청 빠르다고 생각..

타인은 지옥이다 캐스팅. [내부링크]

김용키 작가님의 작품이며 1년정도 연재를 했습니다. 딱 보자말자.. 스릴러물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저는 회사의 아는 동생이 이거 무겁다면서 알려줬는데요~! 그 이후로 꼬박꼬박 챙겨보고 결국 완결까지 봤네요~..

쁘띠메종 매트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4월 22일에 쁘띠메종매트를 구입 신청을했어요. 구입한건 25평에 추천 상품 120x200 짜리 매트 3장이었습니다. 앞면은 화이트 마블 뒷면은 크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하고..

버스 파업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서울 양천구 양천공영차고지에서 서울시버스노조의 파업 반찬 투표가 있었습니다. 투표결과는 오늘 6시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파업 찬반투표가 통과하면 15일 서울시내 버스..

쉐보레 5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쉐보레는 대우자동차가 2001년 9월 제너럴 모터스와 매각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2002년 4월 신설법인 설립에 대한 최종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03년 4월에 지엠대우로 상호를 변경..

포그내 넘버5 플러스 아기띠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드디어 아기띠를 구입을 했습니다.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와이프가 애기를 계속 안고 있는데 팔목이 아프다면서.. 계속 그래서 결국 일 마치고 베이비파크에서 구입을..

기아자동차 5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의 쌍둥이죠..ㅎㅎ 현대자동차에서 인수하고 난 다음 플렛폼과 엔진등 여러가지를 같이 공..

현대자동차 5월 판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현대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외제차의 추격을 받고 있지만 아직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국내 점유율은 높은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조건으로 판매를 하는..

포항 족발 맛집 오거리 한양족발 양덕점. [내부링크]

오거리 한양족발 양덕점에서 포장을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시후를 출산 후 족발을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집에 그냥 돼지 발을 삶아 놓은게 있어서 사먹지를 못했어요. 그 족발이..

두리펀 엘린 특대형 빨래 건조대 구입. [내부링크]

특대형 빨래 건조대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시후가 태어나고 시후의 여러가지 옷, 손수건으로 빨래 건조대가 하나가 더 필요해졌어요. 그래서 여러가지 알아본 결과 쿠팡에 있는 두리펀 엘린 특대형..

육아 필수템 브라운 체온계 후기 [내부링크]

육아 필수템 브라운 체온계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찰떡이.. 이름은 시후로 출생신고를 했어요..! 시후가 태어난지 한달도 안되서 기침과.. 코가 막혀서 킁킁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병..

SKT 핸드폰 파손보험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SKT 파손보험 온라인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몇달전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화면이 안나왔어요. 일하는 도중 떨어트린거라.. 어떻게 할 수 없었고 화면이 보이지 않아 껏다가 다시 키지도..

포항 산후조리원 엘리시아 솔직후기 [내부링크]

엘리시아 산후조리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안녕 피에로입니다. 늦게 글을 쓰긴 하지만.. 저희 찰떡이가 3월 24일 태어났어요. 너무너무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글을 쓰네요 ㅎㅎ. 저희 와이프는 제왕절개로 애기..

포항 시내 마카롱 맛집 마리웨일 237 [내부링크]

포항 마카롱 맛집 마리웨일 237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가 포항시내에 자주가는 마카롱 맛집이 있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너무 달지도 않은 그런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마리웨일 237 이라..

포항 김스타치킨을 주문하다 [내부링크]

영일대 김스타 치킨주문.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치킨치킨을 노래를 부르더라구요..ㅎㅎ 인스턴트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다고 그렇게 말하는데 먹고 싶은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래..

포항 영일대 맛집 황소곱창 [내부링크]

포항 맛집 황소곱창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정말 간만에..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제가 너무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못했어요. 와이프 출산이 다가오면서 여러가지 신경을 써야되고 뭐 기타 등등..

포항 영일대 삼겹살 맛집 고기왕 돈프로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이 곧 올 집 고기왕 돈프로.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쪽에 고기왕 돈프로라고 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와 여기 가보자 가보자 했던 곳인데..

포항 동해정비에서 i40 3년차 정기점검. [내부링크]

i40 정기점검을 받으러가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의 i40이 3년차 정기점검을 받고 왔어요. 위치는 포항 용흥동에 위치한 동해정비. 블루핸즈입니다. 사업소는 예약이 너무 많아서.. ㅠ_ㅠ 작년에도 동..

임산부 철분제 닥터 헤모퀸 플러스 멀티비타 구입. [내부링크]

닥터 헤모퀸 플러스 멀티비타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와이프가 임신 중기로 접어들면서 먹고 있었던 닥터맘스 2는 다먹었어요. 그리고 철분제는 임신 중기에 꼭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체네 노폐물 해독에 좋은 미역국. [내부링크]

노폐물 해독에 좋은 미역국.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생일만 되면 먹는 미역국. 그리고 아이를 출산하였을때 산모가 오랫동안 미역국을 먹기도 합니다. 왜 미역국이 산모에게 좋은 것일까? 뭐..

오늘도 야식, 오광장 롯데리아를 가다. [내부링크]

야식으로 롯데리아를 가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와 밤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뭐라도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롯데리아를 갔어요. 저희집에서는 거리가 꽤 있는 롯데리아 입니다. 여기는 저번에 보니..

포항 죽도동 맛집 수가성 순두부 [내부링크]

죽도동 순두부 맛집 수가성.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강원도와 영남지방에 대설주의보가 내리고 전국에 비나 눈이 온다고 하더니 포항에는 비가 내리네요. 눈을 한번 보고는 싶었는데 .. 역시나 비가 옵니다..

참좋은 김밥천국에서 포장해오다. [내부링크]

참좋은 김밥천국에서 야식을 먹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금요일날 처가집에 가서 오늘 오후에 집에 왔네요. 저는 계속 2시30분~10시30분 근무였어요. 집에 오는길에 와이프가 저녁을 안먹었다고..

임산부 배뭉침에 좋은 호박손. [내부링크]

임산부 배뭉침과 땡김에 좋은 호박손.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이 22주가 지나고 있어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배 땡김이 심하다고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가 땡기거나 아플때 만져보면..

포항 KFC에서 야식을 사먹다. [내부링크]

KFC에서 야식를 사먹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 오늘 10시30분에 근무를 마치고 집에가는길에 출출해서 그랜드 에비뉴에 있는 KFC를 들렀습니다. KFC를 정말 오랜만에 갔습니다. 집도 멀어지기도 했..

포항 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 제작소 [내부링크]

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 제작소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오후에 포항 북구 두호동에 있는 생고기 제작소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너무 많이 시켜먹고 밖에서 먹고 그러네요. 그래도 와이프가..

포항 노랑통닭을 시켜먹다. [내부링크]

노랑 통닭을 시켜먹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밤에 와이프와 먹었던 노랑통닭 후기를 쓸려고합니다. 노랑통닭은 와이프와 연애하던 시절 2014년??이었나..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네요. 여름에 서울에 2..

양파의효능 [내부링크]

양파의효능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자주 볼수있고 먹고있는 양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파는 우리의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많이 쓰이는 야채입니다. 양파는 생..

포항 고향집 얼큰이 칼국수. [내부링크]

포항 얼큰이 칼국수를 먹으러가다. 와이프가 제가 대전에서 먹고온 얼큰이 칼국수가 너무 먹고싶었나 봅니다. 비슷한 모습의 얼큰이 칼국수를 파는곳을 찾았나봐요. 그거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포항 두호..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 구입. [내부링크]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이제 21주가 되었어요. 잘때 자꾸 불편하다 불편하다 하더니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어디서 봤나봐요~! 그래서 저한테 여보 이거사..

포항소고기 맛집 우리한우 [내부링크]

소고기맛집 우리한우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점심부터 와이프가 소고기가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얼마전에 혼자 처가집에서 먹고 왔으면서~ 또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녁에 먹을려고 생각하..

죽도시장 포항족발 편육 후기. [내부링크]

죽도시장내 포항족발 편육을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김장을 했다고 적었는데요~! 그때도 김장을 하고 수육을 먹었어요..! 그리고 김장김치를 얻어가지고 집에 왔어요~! 와이프가..

한국의 전통 김장을하다. [내부링크]

한국인의 문화 김장을 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몇일전 처가집에서 일찍 김장을 했습니다. 결혼하고 매년 장모님을 도와드렸는데요~! 김장은 참 힘든일이죠..ㅎ 어떻게 어머니들 할머니들이 매년 했나..

포항 짬뽕맛집 짬뽕신 [내부링크]

포항 짬뽕맛집 짬뽕신을 가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와 저녁으로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했는데.. 장사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뭐먹지 하면서 포항을 돌아다녔습니다. 쌍사쪽으로도 가보고 시외버스..

삼성 무풍에어컨 솔직후기 [내부링크]

삼성 무풍에어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삼성 무풍에어컨에 대해서 솔직하게 후기를 말씀드릴려고해요~! 이번 여름이 오기 조금전 7월쯤에 구입을하였고 가격은.. 300만원 중반?정도로 구..

탈모샴푸 볼빅샴푸,S솔루션 [내부링크]

탈모샴푸 볼빅샴푸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탈모병원에서 받아온 샴푸를 보여드릴려고해요~! 볼빅?에서 나온 샴푸인데 저는 처음보는 메이커입니다. 병원에서 권장하는 샴푸이니까 좀 믿을만하네요. 샴푸와..

대전 맛집 복수분식 얼큰이 칼국수 [내부링크]

대전 칼국수 맛집 복수분식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대전 칼국수 맛집 복수분식입니다. 저희 회사 과장님이 뽑아 주신 대전3대 맛집 중 한곳입니다. 한곳은 이번에 못갔어요. 다..

대전맛집 동소예 [내부링크]

대전 3대 맛집중 동소예를 가보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당진을 다녀오면서 대전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었는데요. 그중 점심에서 먹은 생선구이 백반전문점 동소예를 다녀왔습니다. 저희회사 과장..

당진에 있는 모 회사를 견학하다. [내부링크]

당진에 있는 회사를 견학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토요일에 당진에 있는 모 회사를 다녀왔습니다. 일종의 견학??이었습니다. 무슨 회사인지 이름을 밝히기는 어렵구요.. 제가 전기공무, 보전쪽 일..

포항 탈모병원 아름필레피부과 [내부링크]

포항 탈모병원을 찾아보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포항 탈모병원을 이곳저곳 찾아보다 아름필레피부과가 추천이 많은 것을 발견했어요. 탈모가 왜생기는지.. 너무 속상합니다. 오늘은 탈모가 왜생기는지..

이경규의 돈치킨을 시키다(후기) [내부링크]

돈치킨을 주문하다. 안녕하세요~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저녁은 돈치킨입니다. 와이프가 구운치킨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굽네치킨을 시킬까 돈치킨을 시킬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냥 한번도 안먹어..

감자의효능 [내부링크]

감자의효능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감자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감자는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간식입니다. 고구마와 쌍벽을 이루는 간식이죠. 근데 감자가 우리몸에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모르시..

미세먼지에는 삼겹살 [내부링크]

미세먼지에는 삼겹살을 많이 먹어라.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자꾸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원래는 봄에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만 걱정하면 되었는데.. 요즘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정력에좋은음식. [내부링크]

정력에좋은음식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남성분들은 대부분 정력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죠? 어른들은 뭐만 하면 남자에 좋다. 어디에 좋다. 이런말씀을 많이 하실꺼에요~! 사람들은 정력이라고..

문성 해물 손칼국수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포항 맛집 문성 해물 손칼국수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와이프가 또~~ 칼국수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근데 저도 칼국수를 좋아합니다. 저희는 경주 항상 선린대학병원 옆길로 자주 다닙니다...

미세먼지의 위험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에 대해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은 봄에만 황사가 오고 나머지 계절은 깨끗한 공기를 자주 접할 수 있었는데.. 요즈음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가 항상 탁합니..

포항 오광장 오리고기 맛집 행복한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와이프를 데리고 오리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포항 오광장쪽에 있는 행복한 오리입니다. 예전에 회사에서 노조에서 주최하는 회식을 여기서 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참..

포항 그랜드에비뉴, 홈플러스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와이프와 함께 포항터미널앞에 그랜드에비뉴~!를 다녀왔어요~! 포항사람들은 밸류? 벨류? 라고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 저번에 어머니께 클렌징 티슈를 하나 사..

경주 보문 분위기 좋은카페 LLO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저녁에 야경이 보고싶어 다녀온 보문~! 보문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예쁘더라구요..! 밖에 보문호수 보기도 좋고~! 카페도 심플하고 분위기 좋고~! 그..

경주 데이트, 시내와 황리단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드디어 쉬는날 데이트를 .. 다녀왔습니다. ㅎㅎ 경주에 약속도 있고~! 그래서 와이프와 경주 시내도 둘러보고 요즘 핫!! 하고 뜨거운 황리단길도 다녀왔어요. 아침에 준비하고 움직..

봉대박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근무를 마치고 7시쯤 집에오니. 와이프가 데이트를 하고싶다고 데이트 안한지 너무 오래 되었다고 투덜투덜투덜.. ㅋㅋ 생각해보니 안한지 오래 되긴했어요. 시내를 가도 다..

맛집으로 유명한 포항시내 조방낙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ㅎㅎ 오늘은 포항에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포항시내 맛집 조방낙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 조방낙지를 몰랐는..

경주 환화리조트 뷔페 아사달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경주 환화리조트에 있는 뷔페 아사달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어요~! 그래서 글보다는 사진을 많이 올릴게요~! 아사달 레스토랑이네요~! 금일 석식은..

노니의 원액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노니가 좋다는 소리를 듣고~! 양가 어머니와 장모님께 노니원액을 선물해드렸는데요~! 노니가 어디에 좋은지 어떻게 좋..

포항에서 제일 맛있는 타코야끼 타코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가장 맛있는 타코야끼를 파는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근데..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라 아닌데~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꺼에요~! 근데 저의 입맛에는 이때까..

포항 비스트로 피자를 주문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합니다. 뭐가 그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ㅎㅎ 대단하십니다~라고 말도 했네요 ㅋ 그래서 배달북을 찾아서 발견한 비스트로 피자~! 저는 그.. 미스터..

포항 시내맛집 3000짜장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산부인과에 다녀왔어요. 우리 찰떡이가 16주 되는날 2차 기형검사를 했습니다. 그냥 초음파하고 피검사했어요~! 건강하게 크렴. 와이프는 나한테 태교 안한다..

일본식 생라면, 돈까스, 덮밥, 우동 히노아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포항 롯데백화점에 있는 히노아지를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백화점에 딸기를 파는지 보러갔어요.. 하도 딸기를 먹고 싶다고 그래서..^^히노아지는 일본식..

포항 맛있었던 국밥집 본래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야간하고 자다 7시에 일어나 찾은 포항 본래국밥 두호점입니다. 집앞에 국밥집이 여러개가 있는데요~! 선달국밥도 있고~! 영일대해수욕장 근처에 또 몇개가 있는데 가게 이름을 잘..

진리의 BHC 뿌링클 주문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자고 있는 저를 깨우는 와이프 먹고 싶은게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뿌링클...... 요즘따라 치킨의 뿌링클만 찾네요.. 하긴 저도 최근에 먹어본 치킨중에 제일 괜찮은게 뿌..

청미정 유기농 알로에 발효 듀얼 에센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얼마전 청미정 바디크림을 구입했었죠~! 와이프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해서 일단 에센스를 먼저 구입을 해봤어요. 샘플을 종류별로 신청을 할 수 있어서 토너 로션까지 다 신청했..

킹크랩을 먹기위해 죽도시장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회사 임단협이 끝나면서 온누리 상품권이 20만원이 들어왔네요. 이걸로 무었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게를 먹자~~!!! 하고 죽도시장을 갔습니다. 이번에 게를 사서 처가집..

포항 막창 맛집 덕운막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어제 다녀온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쪽에 있는!! 맥도날드 바로 옆 덕운막창이에요~~! 맨날 회식을 포항 남구에서만 했거든요~ 저를 제외한 선배님들 전부..

청미정 알로에 바디크림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맘스케어에서 구입한 크림말고 인터넷을 보고 화학물질이 안들어간 튼살크림을 찾고 찾다가 찾은....! 청미정 알로에 바디크림 입니다. 유아부터 예비맘까지 다 사용하는 크림이라..

포항 도리도리 닭도리탕을 먹어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일을 마치고 집에 오는길에 닭도리탕을 먹을려고 포항 상도동에 있는 도리도리 닭도리탕을 포장했습니다...! 위치는 상대 파출소 맞은편 gs편의점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맘스 인텐시브 케어 크림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집사람을 위해서 튼살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산부인과 밑에 있는 맘스케어에서 38000원주고 구입했어요~! 튼살은.. 살결에 따라서 생기는 사람도 안생기는 사람도 있다고 하지만..

포항 애견카페 라미닥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꼬맹이 처제, 사촌동생 처제, 와이프와 어디를 놀러가지~ 한참을 고민하다 찾은.. 라미닥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여러가지 동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임산부 중,후기 닥터맘스2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에게 줄 임신 중,후기 영양제 닥터맘스2 를 구입했습니다. 임산부 철분 영양제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좀 어지러운거 같다. 라고 말을 많이 하던데 이거 먹고 괜찮지면 좋겠네..

포항시내 쿠우쿠우를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예비군을 다녀왔습니다. 향방작계였는데요~회사에서 하는거였어요. 9시에가서 4시에 끝나는~ 오예~! 원래 근무는 2시30분~10시30분인데 일찍가는대신 일찍 끝나고 와이프와..

오뚜기 진짜쫄면 해먹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진짜쫄면을 먹어볼려구해요~! 와이프는 라면을 안먹는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임신하기전에는 매운걸 정말 잘먹었는데 이제는 조금만 매워도 못먹어요~! 입맛이..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근처 금강산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아침부터 배고프다 배고프다~ 국밥종류가 먹고 싶다고 그래서 집 근처를 찾아보았습니다. 선달국밥이라고 있던데~!아침 10시에 문을 열더라구요.. 그래서 좀만 참고 10시..

경주 시내 맛집 Pasta Buo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경주시내에 스파게티가 맛있는집~! Pasta Buono를 다녀 왔습니다..! 우리 꼬맹이 처제님 생일이와서 생일선물도 사줄겸 밖에 나와서 밥을 먹었어요~~! 우리 꼬맹이 처제 생일축..

포항 문덕 메로구이 맛집 산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저번에 말씀드렸던!! 문덕에 있는 산뽀인데요~~! 저번에는 메로구이가 없어서 못먹었어요.. 그래서 사진도 없었고~! 근데 이번에 가서!! 메로구이를 먹고 사진도..

경주 동천동 맛집 유성숯불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입덧을 시작하고 고기라는 고기는 다 못먹는 와이프.. 그러나 이제 12주가 지나면서 조금씩?? 입덧이 좋아지고 있어요~! 소고기는 조금 먹더라구요~~! 이제 돼지고기도 먹을수 있..

경주 시내 한스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얼마전에 우리 꼬맹이 처제데리고 경주시내에 있는 한스델리를 다녀왔습니다. 와이프 친구가 출산을하여 뭐.. 간단한 애기 옷을 살려고 경주 시내를 갔어요~! 딱 점심시간이라 점심..

포항 맛집 양주골 오리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이제 입덧이 조금씩 줄어가는 모양입니다~! 갑자기 점심에 오리고기 회전구이가 먹고 싶다고~~! 잉??고기?? 고기가 꼴도 보기 싫다는 우리 와이프가 드디어 고기가 먹고..

추석선물 휴럼 홍삼추출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모두 명절 편히 보내셨어요?? 명절이 벌써.. 일주일이나 지나가네요~! 명절이 끝나고 이틀 뒤 바로 주말.. 그래서 이번주 월요일이 월요병이 참 심한거 같습니다 .. 이번에 추석..

(일상)경주 동대사거리 그밤 그리고 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모두 명절 잘 보내셨어요~~? 저는 뭐~! 크게 움직인건 없어요 ㅎㅎ 포항에서 경주로~! 경주에서 울산으로 울산에서 다시 경주로!! 회사는 집 근처가 짱이라는데...! 저는 공감하고..

2018년 포항 국제 불빛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벌써 지나간 축제지만 포항에는 매년 국제 불빛축제를 합니다~!  보통 5일?정도씩 하며 폭죽을 엄청 많이 터트립니다. 그중에서도 국제불꽃쇼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백문이 불여일..

벤하임 V10 무선청소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가 조금 더 넓은 평수로 이사한 다음 집사람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다이슨이나..LG제품이나.. 다 가격이 엄청나죠.. 그래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어요..

포항 양덕 굴마을 낙지촌 매생이 굴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집사람이 아침일찍... 매생이 굴국밥이 먹고 싶다고.. 먹고싶다고.. 잠을 깨웁니다....... 하하..지금 시간에 문을 안연다고 잠좀자자..하고 또 다시 자는데 옆에서 노래를 부릅니..

포항 시내 맛집 낭만쭈꾸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번에 다녀온곳은 포항 시내에 있는 낭만쭈꾸미 입니다. 집사람과 산부인과를 갔다가 집에오는 길에 포항 시내를 들렀습니다. 뭐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

초록마을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집사람이..입덧으로 너무 고생하고 있어요 ㅠ_ㅠ 아침만 되면 속이 쓰리다고.. 엄청나게 고생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양배추즙이 속쓰림에 좋다고 하더라구..

KGC라이프앤진 로열공력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벌써 9월이되고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추석선물을 해드릴까? 고민하던 도중에 작년에 선물드렸던 로열공력환이 떠올라서 보여드릴려고해요~! 작년에 부모님께..

포항 우현동 맛집 그집 쭈꾸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일하고 씻고 퇴근하는길에 집사람이 전화가 옵니다.. 갑자기 내가 먹고 싶은거 말해도되??라고 묻네요 ㅎㅎ 왜~뭐 먹고싶은데~하니까 쭈꾸미를 먹고싶다고 합니다! 쭈꾸미와..그....

임신초기 닥터퍼스트맘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임신초기에 먹는 닥터퍼스트맘Ⅰ을 보여드릴까해요~! 임신에는 먹는 영양제가 엄청많네요~! 엽산과 비타민 D 미네랄등이 들어있는 영양제 입니다. 이것이 앞면 이에요~! 엽산과 비..

임산부 영양제 닥터맘스 오메가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제품은 임산부가 먹어야되는 오메가3 그래서 닥터맘스 오메가3를 구입했습니다~! 이쪽 제품이.. 가격이 전부 좀 되는듯해요~! 9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3개씩..

포항 문덕 산뽀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회식으로 포항 문덕에 있는 산뽀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SK주유소 사거리쪽에 선산곱창 옆에 있습니다. 메로구이와 여러가지 안주류가 있습니다. 일본식 선술집이에..

임신준비 닥터퍼릴리티우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준비 하면서 먹었던 닥터퍼릴리티 우먼입니다. 엽산을 꾸준히 복용을 하고 있었는데 엽산을 살때되서 알아보다가 만난 닥터퍼실리티우먼 입니다. 임신준비할때 필요한..

포항 양덕 맛집 서가앤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점심에 와이프와 같이 서가앤쿡을 다녀왔습니다~! 서가앤쿡의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좋아해요 ㅎㅎ 그것을 먹으러 포항 양덕으로~! 서가앤쿡 인테리어 입니다. 위치는 삼성디지..

임산부 유산균 닥터앤토신바이오틱스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중입니다~!히힛~! 그래서 영양제 등 여러개를 구입하였는데요~! 그 중 임산부 전용 유산균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를 구입했습니다~! 판매하시는 분이 말씀하시기를 피..

포항 효자동 카페 모캄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밤에 포항 효자동에 있는 카페 모캄보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처가집에서 오는길에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ㅎㅎ 효자동에 들러서 예쁜 카페로 바로 들어간게 모캄보 카페였..

포항 장성동 피자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점심에 와이프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해서!!와이프 친구와 포항 장성동에 있는 피자헛을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ㅎㅎ 아..메뉴판 사진이 없네..

머리를 맑아지게 하는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2019년도 수능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수능의 시험일시는 2018년 11월 15일 먹요일 결과발표는 2018년 12월 5일 수요일입니다~! 이번에는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 머리를 맑아지게..

포항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 삼겹살 맛집인 맛찬들 왕소금구이를 다녀왔습니다!! 맛찬들은 고기가 엄청 두껍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다 구워줘요! 삼겹살도 맛있지만 목살도 맛있습니다! 목살과..

면역력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까지 비가 엄청 오다가 오늘은 햇빛이 쨍쩅.. 중부지방은 오늘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비가 오고난 뒤 아마 본격적으로 가을이 올 것 같습니다. 가을이 되면 아침 저녁..

포항 족발 맛집 마녀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늦은시간..야식이 땡기는 법이죠.. 집사람이 마녀족발의 고추스테이크가 그렇게 먹고 싶다고해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제가 근무가 10시30분에 마쳐서 집에오면 11시가 조금 넘..

경주 켄싱턴 리조트 예슐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 어머니와 동생을 데리고 경주에 켄싱턴 리조트 안에 있는 에슐리를 다녀왔습니다. 경주에 예전에..시내에 있던 에슐리는 가봣는데 켄싱턴 리조트는 처음 가봅니다. 등옆에..

포항 죽도동 맛집 正(정) 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저번 금요일에 와이프와 함께 포항 죽도동에 있는 정국수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죽도초등학교 근처에 살때 자주 갔었는데 이사하고 처음 다녀왔습니다. 안에 이렇게 문구가 되..

신장과 방광에 좋은 음식과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신장질환은 신장기능이 25% 미만으로 감소하지 못하면 잘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보통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밤에 소변을 자주 보는 것. 눈주위나 손발이 붓는 것,..

어지러움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여러분들은 일을 하다가 또는 가만히 앉아 있다가 일어설때 어지러움을 느껴보신 분 있으실 겁니다. 이번에 다룰 주제는 갑자기 오는 어지러움의 원일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잘못하..

심혈관 질환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요즘은 인구고령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심혈관 질환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은 혈관에 콜레스테롤 같은 지방질이 쌓여 심근경색, 부정맥, 뇌졸증 동맥경화 등을 유..

식용 가능한 버섯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식용 가능한 버섯의 종류와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버섯은 맛과 향기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식품입니다. 식용가능한 버섯도 있는 반면 먹으면 안되..

오미자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오미자의 대한 효능입니다. 오미자는 오미자나무의 열매로 지름 약 1cm의 짙은 붉은 빛깔이다.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 이 5가지의 맛이나서 오미자라고..

포항 대홍 바지락 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 삐에로 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다녀온 포항 바지락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포항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 메뉴는 바지락 칼국수 여름에는 냉콩국수를 합니다. 위치는 경북..

포항 항구동 태백산 뒷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와이프가 갑자기 막창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 그래서 집 앞에 있는 고기집을 갔습니다. 원래는 뒷고기가 메인메뉴이고 부수적으로 삼겹살 막창 등이 있습니다. 급하게 다녀오느라..

가을의 경주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은 가을에 경주에 가볼만한 곳을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경주 동궁과 월지(안압지) 입니다. 안압지는 낮게가도 예쁘지만..밤이 되기 시작하면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는 경주..

포항 월포해수욕장 앞 펜션에서의 1박2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주 주말에는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공무, 보전 일을 하다보니 휴가를 따로 써야되요 ㅠㅠ 그래서 처가집 장인어른 장모님 처남 처제와 함께 월포바닷가 앞에 펜션을 다녀..

롤 시즌8 패치노트 8.16 룬 변경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롤 시즌8 8.16패치에 룬 및 기타 변경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에게 데미지를 주거나 관통력 쪽을 너프시키겠네요.. 콩콩이 소환이 기본 피해량이 낮은 레벨에서 감소..

포항 장성동 맛집 코끼리 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저희 와이프는 임신을 하였는데요.. 입덧을 안해요..근데 입맛이 없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아무것도 안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도 임신중이라 꼭 먹어야 되기 떄문에 이것저것..

롤 8.16 패치노트 챔피언 버프와 너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8월15일에 실시된 8.16패치에 챔피언에 관해서 설명드릴려고합니다~! 라칸은 그냥 너프네요~! 기본능력치가 체력 510 >> 480 방어력이 36 >> 33 으로 너프 당했습니다~! 라칸은..

포항 양덕 인생전복 전복삼계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은 2018년 8월 16일 말복입니다! 어제 회사에서 밤샘 근무를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정신도 없고..말복인줄 몰랐네요.. 그러나!! 말복임을 뒤늦게 깨닫고 집사람에게 먹일 삼..

포항 시내 파스타 "이탈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갑자기.. 와이프 친구가 포항에 놀러와서.. 포항시내를 둘러보다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해서 카페 이탈리아 라는 파스타 및 커피를 판매하는 가게를 갔습니다~! 이렇게 물냉면과 사..

경주 불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경주 불국사 입니다..! 경주는 신라의 수도이고 1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 입니다. 그중에서 경주 불국사와 석굴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황성동 맛집 고기 무한리필 도원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은 부모님을 모시고 경주 황성동 고기 무한리필 도원데이를 다녀왔습니다. 해가 지기전 6시쯤 도착하였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딱 마주하고 있네요 ㅎㅎ 저는 주차장이 없거..

포항 송도 바닷가 산책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어제 우리 강아지 별이와 밤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포항 송도 바닷가와 공원?같은게 있더라구요~! 산책나와서 신난 우리 별이~! 정신 없이 걷고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산책을 못..

폭염이 계속 될수록 더 꽁꽁 밀양 얼음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전국적으로 소나기가 내리면서 무더위가 조금 덜 해지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너무너무 더운 여름..원래 지금 온도도 덥다고 느끼는데 그전이 너무 덥다 보니.. 조금 시원해졌다고..

태풍의 의미와 우리나라를 통과한 강력한 태풍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여름이면 항상 찾아오는 불청객 태풍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태풍으로 많은 재산피해, 인명피해가 나지만 이번처럼 폭염이 지속되는 날에는 태풍이라도 왔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여름철 건강관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안녕삐에로 입니다~! 너무 더운 여름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모두다 기운이 빠지고 힘이 없는데요~ 높은 기온와 높은 습도는 체력을 약하게 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질병 감염에 되기 쉽습니다. 여름..

여름 제철 과일의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111년만에 최고 무더위에 모두들 입맛과 기운이 없으시죠?? 이럴때는 새콤달콤한 여름 제철 과일을 드시고 입맛을 되찾으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름의 제철 과일과 그 효능을 알..

2018년 초복 중복을 지나서 말복으로(여름철 보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은 복날인데요~ 지금은 초복 중복을 지나 말복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1년중에 가장 더운 기간을 "삼복더위" 라고 합니다. 초복 중복 말복으로 이루어져 있습..

롤 시즌 8 탑 티모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탑 라인에서 귀여움을 맡고있는, 그리고 상대 입장에서는 보면 항상 죽이고 싶은 티모 입니다 티모는 탑 라인인데 원거리 타입으로 실명이라는 스킬로 일방..

롤 시즌 8 미드 카타리나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초중반 단계에서 게임을 하드캐리할 수 있는 카타리나 입니다. 카타리나는 적을 죽이거나 어시스트를 하면 쿨타임이 15초 감소합니다. 이것으로 카타리나는..

롤 시즌 8 탑 다리우스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탑 라인을 주로가는 다리우스 입니다. 갱킹에 취약하지만 강력한 라인전으로 갱킹을 온 정글러까지 2명다 죽일 수 있는 다리우스 입니다. (예로 스간님께서..

롤 시즌 8 탑 정글 카밀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탑과 정글을 자주가는 카밀입니다. 카밀은 처음 출시 될 때부터 OP케릭으로 인정받았고 그 이유는 스킬 세팅 자체가 워낙 사기라서 초반 중반 후반 할 것..

롤 시즌 8 탑 미드 바텀 블라디미르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탑 미드 바텀  모든 라인이 가능한 만능챔피언 프로게이머들도 자주 사용하고 천상계에서도 많이 등장하는 블라디미르 입니다.(정글 제외) 감전으로 상당..

롤 시즌 8 정글 녹턴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설명 드릴 챔피언은 정글 녹턴입니다. 한번씩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미드 녹턴이 승률이 높습니다.) 궁으로 시야를 어둡게 할 수 있어 전 라인..

롤 시즌 8 탑 미드 제이스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설명 드릴 챔피언은 탑과 미드를 가는 챔피언 제이스 입니다. 최근 메타에서는 제이스가 비주류 챔피언으로 분류되어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군의 정글러가 공격적..

롤 시즌 8 탑 레넥톤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정수약탈자로 떠오르는 챔피언 레넥톤 입니다. 정수약탈자로 스킬 재사용 시간을 줄여서 라인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롤챔스에서 킹존 칸..

롤 시즌 8 바텀 카이사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바텀라인의 원거리 딜러 카이사 입니다. 카이사는 바텀 파괴조합인 현 메타에서 살아남는 원딜 중 하나입니다. 물론 짧은 사정거리는 라인전에 큰 압박이나..

롤 시즌 8 미드 암살자 제드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피지컬만 있으면 화려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드는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가 경기에서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

롤 시즌 8 탑,미드 이렐리아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리메이크 된 후 op로 등극한 이렐리아 입니다. 요즘 탑 미드 가리지 않고 이렐리아가 픽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커, 비디디등 프로게이머들도 미드..

롤 시즌 8 미드 조이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미드라인을 가는 포킹형 마법사 챔피언 조이입니다. 현재 조이는 미드에서 1~1.5티어 챔피언으로서 수면으로 한번에 암살까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지금부..

롤 시즌 8 마타조합 마스터 이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마타조합의 마스터 이 입니다. 원래 정글 케릭터로 충이라는 별명도 많이 붙을 정도로 하위티어에서 자주 사용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러나 해외쪽 연구로 인..

롤 시즌 8 탑 탱커 가렌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챔피언은 탑라인을 주로가는 탱커 가렌입니다. 자주 쓰지 않는 챔피언이지만 탱커력이 좋고 초보자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스킬세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가렌..

롤 시즌 8 봇 서포터 브라움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요즘 메타 변화로 인해 브라움을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상대를 보고 후픽을 하거나 조합을 보고 고르신다면 충분히 좋습니다. 지금부터 브라움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브라움의 룬..

베베숲 저자극 아기 물티슈 구입..! [내부링크]

육아 필수템 베베숲 물티슈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 집에 아기가 있으니깐 여러가지 육아 용품이 필요한데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쓰이는게 물티슈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기를 키워보..

청미정 영양크림 구입. [내부링크]

청미정 영양크림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청미정 영양크림이 왔습니다. 아이크림도 같이 사야되는데 그건 품절이라서 이번에 구입을 못했어요. 와이프가 아이크림도 꼭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