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download의 등록된 링크

 formdownlo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9건입니다.

캐논 LBP674C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23년 출시해서 현재 약 47만 초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죠. 레이저 프린터 LBP674Cx 모델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고 처음 PC에 연결하면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드라이버 설치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LBP674Cx 드라이버 캐논은 한국 기업이 아니다 보니 어떤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하는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한국에서는 한국어로 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사이트에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면 제품을 검색하는 공간..

엡손 WF-C57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2018년 정식 출시해서 지금 인터넷 쇼핑몰에 약 70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엡손 WF-C5790 모델은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인데요. 오늘 엡손 WF-C5790 모델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PC에 연결하기 위한 드라이버 설치 파일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엡손 WF-C5790 드라이버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엡손 고객지원으로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검색 결과로 나오는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제품 검색하는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WF-C5790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로 4개 제품이 나왔는데..

캐논 GX4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23년에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GX4090 모델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50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최근 캐논 GX4090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은 PC에 연결해서 출력이나 스캔 작업을 위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어떤 사이트에 접속해야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X4090 드라이버 캐논 제품이니까 캐논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거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맞습니다. 그런데 어떤 페이지로 접속해야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을까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사이트에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링..

캐논 GX4091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23년 새롭게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모델이죠. 캐논 GX4091 모델을 새롭게 구매하신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50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요.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하면 되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캐논 GX4091 드라이버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이 바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는데 지금은 출시되고 몇 달이 지났다 보니 사이트에 드라이버 파일이 등록이 되어 있더라고요. 바로 사이트를 검색해서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받아봅시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은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을 하셨으면 제품..

교세라 M2540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 레이저 프린터 교세라 M2540dn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렌털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PC에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어디에서 어떤 방법으로 교세라 M2540dn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오늘 알려드릴게요. 교세라 M2540dn 드라이버 교세라도 검색을 해보니까 사이트 링크가 꽤나 많이 나오더라고요.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는 상태라면 시도하기도 전에 포기하실 것 같은데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아주 쉽게 진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오는데요.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두 번째 링크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두 번..

DNP DS62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염료 승화 방식 잉크젯 포토 프린터 DNP DS620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이고 가격대가 높다 보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은 아닌데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DNP DS620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가 있고 국내 사이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래도 국내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 더 편하겠죠. 구글에서 DNP DS620 드라이버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우성필름 사이트에 DS620 자료실 페이지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우성필름 DS620 자료실 사이트로 접속하면 카탈로그&설명서와..

신도리코 M64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신도리코 M640 모델은 약 35만 원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신도리코 M640 복합기에 새로운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도리코 M640 드라이버 삼성이나 캐논, HP 같은 가정용 프린터를 출시하는 경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아주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고 회사 업무용 프린터를 출시하는 신도리코 같은 경우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 신도리코 드라이버가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다고 생각이 바뀌실 거예요. 구글에서 신도리코 M64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세요. ..

신도리코 M5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신도리코 M510 모델은 약 45만 원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새로운 PC를 구매하여 연결 후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도리코 M510 드라이버 신도리코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아주 쉽더라고요. 검색도 우리가 원하는 그대로 입력해서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신도리코 M51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신도리코 고객지원 페이지에 M510 모델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신도리코 M510 제품 사진이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

신도리코 C3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신도리코 복합기 제품이죠. 오늘은 신도리코 C300 모델을 사용하는 회사에서 새로운 PC와 연결하고 싶을 때 드라이버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 어떻게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리코 C300 드라이버 신도리코 제품은 아무래도 가정용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다운로드 파일을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른 업체 다운로드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래 방법을 보시면서 따라서 진행해 보세요. 구글에서 신도리코 고객지원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같은 이름으로 보이는 링크가 두 개 나오는데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주소가 살짝 달라요. total-search라고 적혀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무엇을 도와드리는지 물어보네..

삼성 ML-2955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 지 꽤 오래된 제품이라서 이제는 사용자가 많이 줄어든 삼성 ML-2955DW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요. 이 제품을 지금까지 고장 없이 사용하는 분들이 운영체제 초기화를 했거나 새로운 PC를 구매하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ML-2955DW 드라이버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서 이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것이라 생각하는 분들은 없겠죠? 삼성 ML-2955DW 모델 드라이버는 아직도 삼성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에서 ..

삼성 SL-J17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삼성 SL-J1760F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보통 드라이버 파일은 업데이트가 거의 없다 보니 이번에 다운로드를 하시면 유틸리토 폴더를 생성해서 계속 보관해 보세요. 삼성 SL-J1760FW 드라이버 가장 먼저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부터 설명을 해드립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는데 검색어를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하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SL-J1760FW ..

삼성 ML-331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중고만 거래되고 있는 삼성 ML-3310ND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출시된 지 시간이 꽤 지났기 때문에 PC에 연결하면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잡히는데요. 문제는 정확한 모델명 드라이버가 설치되면 좋은데 그렇지 않고 다른 모델명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서 고장 난 것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는데 이제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 보세요. 삼성 ML-3310ND 드라이버 정확하게 언제 출시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래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

삼성 SL-M389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3890FW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50만 원 가격대로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 가격대나 외형을 보면 가정용보다는 업무용에 어울리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는 부서에 새로운 PC를 구매하면서 프린터와 연결해야 한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줘야겠죠. 어떻게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SL-M3890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 매뉴얼 파일이나 펌웨어, 드라이버 파일은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그 사이트가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입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상단에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링크가 나..

엡손 L519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2019년 출시하여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잉크젯 복합기 L5196 모델은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많은 분들이 구매하신 제품입니다. 오늘은 최근 엡손 L5196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엡손 L5196 드라이버 보통은 프린터를 PC에 연결하면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는데요. 정상적으로 같은 모델명 드라이버가 설치되는 게 맞지만 가끔 다른 모델 드라이버로 설치되어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도 발생되곤 합니다. 그런 상황을 대비하여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잡아주는 드라이버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이 좋은데요. 엡손 L5196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

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 검색을 해보니까 가격대가 조금 높은 제품이네요. 브라더에서 출시한 DCP-T510W 모델입니다. 브라더는 무한 잉크가 적용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오늘 브라더 DCP-T510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브라더 제품 드라이버는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진행하는데 브라더 다운로드로 입력했습니다. 위와 같이 브라더 다운로드로 검색했을 때 보이는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링크가 아닌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모델 이름으로 검색하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캐논 G391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무한 잉크 방식을 적용해서 2018년 출시를 했는데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20만 원 가격대로 구매 가능한 캐논 G3915 모델입니다. 지금까지도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PC에 연결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방식으로 진행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캐논 G3915 드라이버 이 제품은 캐논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캐논 제품은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해서 나오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첫 번째 링크가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브라더 MFC-T8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2018년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MFC-T810W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고장만 없다면 잉크 품절만 없다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브라더 MFC-T810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더 MFC-T810W 드라이버 저는 자료를 받을 때에는 검색 사이트를 구글로 선택합니다. 정보를 얻을 때에는 네이버나 다음이 좋을 수 있지만 자료를 받는 사이트로 접속할 때에는 구글이 좋아요. 구글에서 브라더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지원 및 다운로드 링크가 아닌 밑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

엡손 L51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잘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죠. 엡손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L5190 모델입니다.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있다 보니 고장만 없다면 아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보관을 하고 있으면 앞으로 새롭게 교체하는 PC와 연결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엡손 L5190 드라이버 엡손에서 출시된 제품이니 엡손 사이트로 접속하면 되는데 문제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는 어떻게 검색을 해야 하는지도 모르니까 아래 진행 과정을 보시면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로 엡손 L5190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페이지로 접속하려면 검색어를 엡손 고객지원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

캐논 GX409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비즈니스용 잉크젯 복합기 GX4092 모델을 23년 1월에 출시했다는 뉴스가 올라와 있더라고요. 그런데 네이버 쇼핑에 모델명을 검색해 보니 제품은 찾아볼 수 없었고 잉크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어떤 경로로 구매를 하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캐논 GX4092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는 PC와 연결을 위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한데요.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X4092 드라이버 최근 출시된 제품인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공식 사이트에서 지원하지 않을 수 없겠죠. 바로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고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물론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죠. 링크를 클릭하면..

캐논 MF633C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17년 출시한 레이저 복합기 MF633Cdw 모델은 네이버 쇼핑에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 토너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출시된 지 몇 년이 지났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오늘은 MF633Cdw 모델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캐논 MF633Cdw 드라이버 캐논 출시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평소 접속하는 검색 사이트로 진행하세요. 위와 같이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해서 나오는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는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

캐논 G39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한 잉크가 적용된 캐논 G3960 모델은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2021년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가격대도 가정용에 딱 좋은 25만 원 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한 잉크에 가격대도 좋으니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겠죠. 이번에 캐논 G3960 잉크젯 복합기를 구매하신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캐논 G3960 드라이버 보통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죠. 하지만 가끔은 다른 모델 드라이버가 설치된다거나 아직 지원하지 않아서 드라이버를 잡아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인데요. 먼저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다운로드센터로..

엡손 L61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출시한 무한 잉크가 적용된 복합기 엡손 L6160 모델은 지금 네이버 쇼핑에 검색을 해보니까 잉크만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새 제품을 2021년 구매했다는 포스팅이 많은 것으로 봐서는 아직 아무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엡손 L6160 드라이버 엡손에서 출시되는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검색 가능한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입니다. 검색 결과에 엡손 고객지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제품 검색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L6160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를 확인해..

캐논 G49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무한 잉크 방식을 적용해서 판매 중인 G4900 모델은 가격대가 가정용으로 생각해 보면 조금 높은 가격대가 아닌가 싶은데요. 성능에서 차이가 있으니 가격대에서 차이가 있을 것이고 꽤나 잘 판매되어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캐논 G4900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4900 드라이버 알고 계시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캐논에서 출시되는 모든 한국 제품은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다음, 구글에서도 검색 가능하니까 편하신 검색 사이트로 선택해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검색 결과로 보이는 링크를 ..

엡손 XP-210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작은 크기에 디자인도 이쁘게 잘 나와서 많은 판매가 되었던 엡손 XP-2106 모델입니다. 현재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까 토너만 인터넷 쇼핑몰에 보이고 프린터는 찾아보기 어렵더라고요. 아무래도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지 않은 제품이다 보니 현재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된 제품에 밀려서 단종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도 고장 없이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오늘 엡손 XP-2106 제품 드라이버 파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XP-2106 드라이버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곳이 많이 없다고 하지만 엡손에서는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검색하고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엡손 고객지원으로 검색을 해보세..

엡손 M317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사무용으로 구매를 해주시는 엡손 M3170 모델은 2019년 판매를 등록해서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엡손 M3170 모델을 이번에 구매하시고 PC에 연결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엡손 M3170 드라이버 엡손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어요. 검색어는 엡손 고객지원입니다. 구글에서 엡손 고객지원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제품 검색하는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제품 검색하는 공간에 M3170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분명..

캐논 MG252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지 않아서 별도로 카트리지를 적용하여 무한 잉크로 사용하는 제품 캐논 MG2522 모델입니다. 이 제품은 관리를 잘해주셔야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캐논 MG2522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캐논 MG2522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은 보통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접소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캐논 MG2522 모델은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영어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야 합니다. 구글에서 MG2522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고 위와 같은 링크를 찾아주세요. 캐논 USA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브라더 DCP-T52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출시한 복합기 제품은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서 가정용으로 많이 판매가 되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브라더 DCP-T520W 모델은 현재 23만 원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어서 꾸준한 판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구매하신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브라더 DCP-T520W 드라이버 브라더 제품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검색해서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는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먼저 구글에서 브라더 다운로드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오는데 우리는 제품 지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할게요. 브라더 제품 지원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제품명을 검..

캐논 MF635Cxz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 제품으로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만 많이 보이는 MF635Cxz 모델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가정이나 회사에서 PC에 연결하여 출력하기 위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캐논 MF635Cxz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한 복합기와 프린터 제품은 네이버, 구글, 다음 아무 곳에서나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하시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하면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제품 검색하는 공간에 MF635Cxz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엔터키나 오른쪽 돋보기를 클릭해서 검색 결과를 확인..

엡손 L617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에 모델명을 검색해 보니까 2017년 등록이 되었네요. 그 제품이 바로 엡손에서 무한잉크 방식을 적용한 잉크젯 복합기 L6170 모델입니다.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33만 원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엡손 L6170 제품을 구매해서 PC에 연결하기 위한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는 분들께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L6170 드라이버 엡손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엡손 고객지원으로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로 나오는 엡손 고객지원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L6170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

엡손 L38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무한잉크 방식을 적용해서 출시한 L385 모델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복합기 제품입니다. 오늘은 엡손 L385 모델을 사용하는 분들께 필요한 드라이버 파일을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엡손 L385 드라이버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고 진행을 했는데 여러분들이 편한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은 엡손 고객지원으로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엡손 공식 사이트에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엡손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하신 분들은 제품 검색하는 공간일 찾으실 수 있을..

브라더 DCP-T22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보급형 가격대로 판매 중인 잉크젯 복합기 DCP-T220 모델은 무한 잉크가 적용되어 있어서 관리만 잘해주면 고장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브라더 DCP-T220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더 DCP-T220 드라이버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세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진행하는 과정이 조금 다르고 구글에서 접속하는 페이지가 가장 빨라요. 구글에서 브라더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나오는 검색 결과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브라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셔야..

캐논 G6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한 잉크가 적용되어 있어서 2019년 출시 이후로 꾸준하게 판매 중인 캐논 G6090 모델은 약 27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하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G6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6090 드라이버 먼저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중에서 아무 곳이나 상관없다는 것을 말씀드려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지만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왔습니다. 구글 검색 결과를 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는데 그냥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와 다음은 그냥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브라더 DCP-T7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출시한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DCP-T710W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35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2018년에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니까 예전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겠죠. 오늘은 브라더 DCP-T710W 복합기를 사용하면서 새롭게 PC에 연결하기 위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더 DCP-T710W 드라이버 여러분들은 브라더 프린터를 구매하고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사이트에 접속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다른 회사도 그렇지만 브라더 제품도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브라더 다운로드로 검색을 해주세요. ..

엡손 L41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2017년 판매를 시작한 잉크젯 복합기 L4160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27만 원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무한 잉크가 적용된 제품이다 보니 관리만 잘해주면 아주 오랜 기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엡손 L4160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엡손 L4160 드라이버 다른 복합기를 출시하는 모든 회사도 드라이버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엡손도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엡손 고객지원을 검색했는데 네이버, 다음에서도 검색하시면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엡손 고객지원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링크를 ..

캐논 G39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 지금도 판매되고 있는 캐논 G3900 잉크젯 복합기는 꽤 많은 분들이 검색하고 계시는 인기 모델입니다. 오늘은 캐논 G3900 잉크젯 복합기 드라이버 파일을 직접 설치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캐논 G3900 드라이버 지금까지 한 번도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아본 경험이 없는 분들은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실 거예요. 캐논 제품은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하시면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하시면 나오는 검색 결과 링크에서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하시..

브라더 DCP-T3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격대를 보면 가정용 보급형이라고 전혀 느낄 수 없는 복합기 제품이죠. 브라더에서 출시한 DCP-T310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90만원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 전 DCP-T300 모델은 단종이 되었는지 보이지 않네요. 아무튼 DCP-T310 제품 잘 사용하고 계시면서 이번에 새롭게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어떻게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더 DCP-T310 드라이버 보통 프린터나 복합기 드라이버는 처음에 설치하면 그 뒤로는 설치할 필요가 없다 보니 나중에 막상 필요해지면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어렵게 느끼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브라더 DCP-T310 드라이버를 받으러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브라더 다운로드로 검색을 해주세요...

캐논 G29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정확하게 2015년에 출시된 제품인지 모르겠는데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까 등록된 날짜가 2015년 12월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리고 꽤나 판매가 잘 되고 있는지 단종되지 않고 지금까지도 많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입니다. 그 모델이 바로 여러분들이 드라이버 파일을 받고 싶어 하는 캐논 G2900 모델! 캐논 G2900 드라이버 무한 잉크가 적용된 복합기 제품은 관리만 잘해주시면 고장 없이 오랜 시간 잘 사용이 가능한데요. 복합기는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PC는 새롭게 교체하는 상황에서 다시 연결을 해주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우리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 것입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

캐논 MX537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MX537 모델은 현재 네이버에 모델명으로 검색을 해보니 토너만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판매 중지된 제품 같은데 기존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이번에 새롭게 PC를 구매하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MX537 드라이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기는 하는데 문제는 정확한 모델명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는가 하는 것이고 베타 버전이 아닌 정식 안전 버전으로 설치가 되는가 하는 것이죠. 이번에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파일로 받아서 설치해 주세요. 검색은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에서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

캐논 MF746C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에 2022년 12월 출시된 신형 모델은 아직 드라이버 파일이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은 것인지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전 모델인 캐논 MF746Cx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나 제품 디자인을 보면 가정용보다는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어울리네요. 캐논 MF746Cx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되는 모든 프린터와 복합기 제품은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할 수 있지만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어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오는데 우리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검색..

삼성 SL-M4090F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60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업무용 흑백 레이저 복합기 삼성 SL-M4090FR 모델은 22년 6월 출시된 최신 제품입니다. 오늘은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삼성 SL-M4090FR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SL-M4090FR 드라이버 보통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자동으로 잡아주는데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제품은 지원하지 않을 수 있고 다른 모델 드라이버로 설치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받아서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사이트로 접속을 해볼게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로 접속할 ..

삼성 SL-M3390F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3390FD 모델은 아무래도 컬러 복합기 제품이 아니다 보니 가정용으로는 어울리지 않고 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 삼성 SL-M3390FD 복합기 제품을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삼성 SL-M3390FD 드라이버 22년 6월에 출시된 최신 제품이다 보니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잡아주는 드라이버가 없을 수 있어요. 그리고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를 잡아준다고 하더라도 가끔 안전하지 않게 전혀 다른 모델 드라이버로 설치되는 경우도 있으니까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사이..

교세라 P5021C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에 모델명을 검색해보니까 2018년 등록이 된 교세라 P5021CDN 프린터입니다.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이 모델을 새로운 PC에 연결하고 싶은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래 설명해드리는 방법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교세라 P5021CDN 드라이버 오늘 교세라 P5021CDN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라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요 구글에서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하시면 두 번째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셔야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나오는 링크와 같은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서 스텝 1을 ..

교세라 P5021c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교세라에서 판매 중인 복합기나 프린터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꾸준하게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하는 교세라 P5021cdw 프린터는 네이버를 보니까 2017년 등록이 되었는데 지금도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교세라 P5021cdw 프린터를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교세라 P5021cdw 드라이버 큰 기업은 역시 필요한 자료를 받을 수 있게 사이트를 운영하죠. 교세라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접속하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인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검색 사이트에서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로 검색을 해주시면 빠르게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

교세라 M5521c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정용은 아무래도 복합기나 프린터 크기와 디자인이 가장 중요할 것 같은데 오늘 포스팅하는 교세라 M5521cdn 모델은 회사 업무용에 맞는 디자인과 크기가 아닌가 싶네요. 회사에서 교세라 M5521cdn 복합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운 PC를 구매하여 연결이 필요한 경우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 드라이버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세라 M5521cdn 드라이버 교세라에서 출시하는 모든 복합기 제품이나 프린터 제품은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교세라 다운..

교세라 M5526c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판매된 교세라 M5526cdn 복합기 제품은 출시된 지 4년 정도 지났지만 아무래도 업무용으로 사용이 많이 되고 있어서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50만원 중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교세라 M5526cdn 복합기 제품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세라 M5526cdn 드라이버 교세라에서 출시되는 복합기나 프린터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어려움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게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우리는 두 번째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게요. 교세라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하는 단계가 ..

캐논 LBP8135K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제품인데 가격대가 꽤나 높네요. 오늘 포스팅은 캐논 LBP8135Kdn 모델입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하는데 파일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가격대가 있다 보니 가정용보다 업무용으로 사용될 것 같네요. LBP8135Kdn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된 복합기나 프린터 제품은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이렇게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고 나오는 검색 결과에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캐논코리아 사이트에서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사이트 화..

캐논 PIXMA MX499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언제 출시된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다나와 검색을 해봤는데 2022년 12월 등록이더라고요. 신제품인가?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뉴스에 2015년 출시가 되었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출시된 지 꽤 지난 제품이네요. 그래도 아무런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많으니까 오늘 포스팅에서 잉크젯 복합기 PIXMA MX499 모델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PIXMA MX499 드라이버 먼저 캐논에서 출시된 프린터, 복합기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캐논코리아라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했을 때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삼성 SL-C47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4년 7월에 출시된 삼성 SL-C473w 모델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 제품인데요. 꾸준한 관리로 고장 없이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이번에 새롭게 PC를 교체해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출시된 지 시간이 꽤나 오래 지난 SL-C473w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SL-C473w 드라이버 SL-C473w 드라이버는 업데이트를 계속 지원하고 있지 않겠지만 삼성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평소에 자주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보이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바로 메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SL-C473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

삼성 SCX-4521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레이저 복합기 SCX-4521F 모델은 PC에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출시된 지 시간이 꽤 지난 제품이다 보니 드라이버 파일을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SCX-4521F 드라이버 아무리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삼성에서 출시된 복합기 제품입니다. 당연히 삼성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검색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도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

삼성 SCX-4833F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CX-4833FR 모델은 출시된 지 10년이 넘었지만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오늘은 삼성 SCX-4833FR 복합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삼성 SCX-4833FR 드라이버 바로 SCX-4833FR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방법 설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이니까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시면 링크가 나오니까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보세요. 네이버에서도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면 위와 같이 링크가 나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삼성 SCX-4833F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무래도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이고 새로운 복합기로 교체를 많이 하셔서 사용자가 계속 줄어들고 있는 삼성 SCX-4833FD 모델입니다. 너무 오래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구해야 하는지 막막할 수 있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삼성 SCX-4833FD 드라이버 아무리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캡처 이미지가 구글이라고 하더라도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는 검색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SCX-4833FD 모델명을 입력하..

삼성 SL-C47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컬러 레이저 프린터에 인쇄, 스캔, 팩스 기능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삼성 SL-C473FW 모델은 가격대가 가정용으로도 괜찮다 보니 많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삼성 SL-C473FW 드라이버 지금은 인터넷 쇼핑몰에 토너만 판매되고 있으니 이제 SL-C473FW 모델은 드라이버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없겠구나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죠.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이라면 언제 출시가 되었거나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

삼성 SL-M2670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처음에 가격대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려고 검색을 했는데 판매하는 업체가 많지 않네요. 그리고 판매 중인 업체를 보니까 가격대가 가정용에는 전혀 맞지 않는 업무용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업무용으로 많이 구매하신 삼성 SL-M2670N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삼성 SL-M2670N 드라이버 우리가 접속하려는 사이트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평소 여러분들이 자주 접속하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해주세요. 구글에서도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링크가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이 제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에 SL-M2670N ..

삼성 SL-M4070F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한 삼성 SL-M4070FR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프린터는 다양한 PC에 공유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정상적으로 출력을 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죠. 오늘 SL-M4070FR 드라이버 파일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SL-M4070FR 드라이버 알고 계시겠지만 가정용에 맞게 판매되는 제품이나 업무용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나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삼성 SL-C472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삼성 SL-C472FW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업무용 PC를 교체하면서 새롭게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한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서 SL-C472FW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게 설명해드립니다. 삼성 SL-C472FW 드라이버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바로 위에서 말씀드렸습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화면을 보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검색하는 공간에 우리가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있는 SL-C472FW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엔터키를 눌러서 검색 결과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로..

삼성 SL-J35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쉽게도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지는 않았지만 인쇄,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잉크젯 복합기로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삼성 SL-J3570FW 모델입니다. 지금 가격대는 얼마나 되는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까 잉크 토너만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SL-J3570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J3570F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서비스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 SL-M4070F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 삼성 SL-M4070FX 모델은 70만원 가격대로 가정용으로 구매하기에는 어울리는 가격대가 아닌데요. 업무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지만 공유를 해야 하는 모든 PC에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오늘 SL-M4070FX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SL-M4070FX 드라이버 여러분들이 구매하신 SL-M4070FX 제품은 삼성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때에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편한 곳에서 해주시고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삼성 SL-M4080F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품 모양을 보니까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더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거의 100만원 가격대로 구매 가능했습니다. 이제 삼성 SL-M4080FX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삼성 SL-M4080FX 드라이버 정확하게 언제 출시되었는지 찾아보지 않았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많은 업체가 판매하지 않는 것으로 보면 출시된 지 시간이 꽤 지난 제품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드라이버 파일은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사이트 검색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가능하니까 편한 곳에서 검색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

삼성 SL-C482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바로 전 포스팅에서 다루어진 제품과 동일하지만 모델명에서 차이가 있다 보니 검색하는 분들도 따로 찾아오시지 않을까 싶어서 오늘 이어서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삼성 SL-C482W 모델입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삼성 SL-C482W 드라이버 삼성에서 나오는 모든 전자 기기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서비스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SL-C482W 모델명..

삼성 SL-C48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 지 7년 정도 지난 컬러 레이저 복합기 삼성 SL-C482 모델은 가격대가 가정용에 맞게 책정되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해주셨습니다. 지금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건데 컴퓨터 세팅을 하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아래 설명해드리는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삼성 SL-C482 드라이버 간혹 SL-C482 모델은 구매한 지 오래된 제품이니까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없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고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 모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SL-C482 모델명을 입..

삼성 SL-M2675F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업무용으로 많이 구매해서 사용 중인 삼성 SL-M2675FN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토너만 구매 가능하고 중고 제품으로 10만원 중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네요. 아무래도 흑백 레이저 복합기 제품이다 보니 가정용으로는 많이 사용되지 않을 것 같은데 업무용으로는 자주 컴퓨터 교체가 있을 수 있으니 드라이버 설치를 자주 해줘야 합니다. 삼성 SL-M2675FN 드라이버 따로 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아니라면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자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당연히 모를 수밖에 없죠.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나오니까 평소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 SL-M2074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복합기로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삼성 SL-M2074F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만 판매 중이더라고요. 출시된 지 시간은 꽤 지났지만 아직 고장 없이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컴퓨터와 연결하고 정상적인 출력을 위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삼성 SL-M2074F 드라이버 삼성 출시 제품입니다. 모든 삼성 제품은 한 곳의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쉽게 받으실 수 있어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가능하니까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니까 가운..

삼성 SL-M288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인데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대를 보니까 가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SL-M2880FW 복합기를 구매해서 컴퓨터와 연결을 하셨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래야 정상적인 출력과 스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SL-M2880FW 드라이버 먼저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겠죠. 우리가 오늘 접속할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으니 평소 접속하던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검색하..

삼성 SL-M2077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레이저 복합기인데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 판매만 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삼성 SL-M2077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고 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 아래 내용을 살펴보면서 원하시는 드라이버 파일 받으시길 바랄게요. 삼성 SL-M2077 드라이버 알고 계시는 내용인지 모르겠는데 삼성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메인 페이지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검색하는 공간에는 SL-M2077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

삼성 SL-C48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0F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와 연결 후 드라이버 설치를 하실 수 있게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안전하니까 아래 내용을 보시고 잘 따라서 진행해주세요. SL-C480FW 드라이버 먼저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야 하는데요. 검색 사이트는 여러분들이 평소 이용하고 계시는 곳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나오는 삼성전자서비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메인 페이지를 봐주세요.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에서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결과 페이지로 넘어가면 되는데 우리는 ..

삼성 SF-760P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은 단종되어 판매할 물건이 없는지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는 제품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한 복합기 SF-760P 모델인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F-760P 드라이버 먼저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삼성전자서비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는 SF-760P 모델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했어요. 아무래도 출시된 지 시..

삼성 CLX-62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120만원 가격대로 판매 중인 삼성 CLX-6260FW 모델은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업무용 PC를 교체했다면 정상적인 출력을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삼성 CLX-6260FW 드라이버 오늘 우리가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는 제품은 삼성에서 출시를 했는데요.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 관련해서 드라이버 파일이나 매뉴얼 파일이 필요하다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가능하니까 여러분들이 평소에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에는 위와 같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

삼성 SL-C47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인데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 판매만 되고 있네요. 오늘 포스팅하는 삼성 SL-C473 모델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고 빠르게 진행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삼성 SL-C473 드라이버 제품이 출시된 지 시간은 꽤나 지났다고 하더라도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제품 관련 매뉴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검색 결과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로 접속이 되었네요. 사이트 화면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우리가 오늘 받으려고 하는..

삼성 SL-T227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너무 이쁘게 잘 뽑힌 복합기가 아닌가 싶어요. 바로 2022년 출시된 삼성 SL-T2270DW 모델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복합기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컴퓨터와 연결해서 정상적인 출력과 스캔을 위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오늘 SL-T2270DW 드라이버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SL-T2270DW 드라이버 모든 삼성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필요한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오늘 받으려는 SL-T2270DW 드라이버 파일도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면 접속 가능한데요. 메인 페이지를 접속해서 화면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

삼성 SL-M35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정용으로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삼성 SL-M3560FW 모델은 2022년 판매를 시작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해주셨는데요. 최근 이 제품을 구매하셨거나 이미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에 연결해서 정상적인 출력과 스캔을 위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세요. 삼성 SL-M3560FW 드라이버 보통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주는데 간혹 다른 모델 드라이버로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출력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죠. 드라이버는 여러분들이 수동으로 설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검색해야 합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한데요.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

삼성 SL-M38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덩치가 큰 프린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오늘 포스팅하는 삼성 SL-M3870FW 모델이 가정용보다 크기가 크고 회사 업무용보다 크기가 작은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현재 45만원 정도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컴퓨터에 연결해서 인쇄와 스캔 작업을 위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세요. 어떻게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SL-M3870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모든 삼성 출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이나 매뉴얼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 가능해요. 위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시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

삼성 SL-T2275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2년에 출시된 삼성 복합기 제품으로 약 34만원 가격대로 판매 중인 삼성 SL-T2275DW 모델은 가정용으로 많이 구매를 해주고 계시는데요. 이번에 복합기를 구매하셨다면 컴퓨터에 연결하면서 드라이버 설치도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인쇄와 스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 SL-T2275DW 드라이버 이번에 구매하신 삼성 SL-T2275DW 제품을 사용하기 전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기억나지 않거나 이번에 처음 삼성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 알려드리자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캐논 GX5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모델입니다. 가정용으로 사용되는 프린터 중에서는 고급형이 아닐까 싶은데 캐논에서 출시한 GX5090 모델입니다.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진행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캐논 GX5090 드라이버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캐논코리아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는 링크만 나오지만 구글에서는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도 나옵니다. 그러니 구글에서 캐논코리아 검색을 해주세요. 이렇게 메인 페이지 링크 밑으로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같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캐논코리아 다운로..

캐논 G5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약 33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캐논 G590 프린터는 가정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보통은 처음 설치할 때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다시 설치하는 일은 거의 없는데 운영체제 초기화를 했다거나 새로운 PC를 구매했다면 다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캐논 G590 드라이버 예전에 드라이버 파일 받으실 때 어디에서 받았는지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완전 잊어버린 분들도 계시죠. 캐논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 파일은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지만 저는 바로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면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 밑으로 다운로드..

삼성 SL-M2029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저번에 포스팅한 모델명과 동일한데 끝에 W만 붙은 삼성 SL-M2029W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제품이 두 종류니까 포스팅도 따로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SL-M2029W 제품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아래 설명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SL-M2029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은 모두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 펌웨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인데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을 하시면 링크가 나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검색하는 공간에 S..

삼성 SL-M2029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레이저 프린터로 다나와에 2016년 등록이 되었네요. 삼성 SL-M2029 모델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데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모델명을 검색해보니 현재는 토너만 판매되고 있네요.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PC에 연결해서 정상적인 출력을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세요. SL-M2029 드라이버 프린터 제품뿐만 아니라 삼성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면 삼성전자서비스라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메인 페이지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을 ..

캐논 G7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 제품이 출시된 지 3년 정도의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고 다나와에서는 이벤트까지 진행되는 모델이더라고요. 캐논 G7090 모델입니다. 오늘 이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캐논 G7090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된 제품은 캐논코리아라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캐논코리아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는데요. 바로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나옵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G7090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

CLP-620NDK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CLP-620NDK 프린터는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 구매만 할 수 있는데요. 아직 이 제품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PC 연결을 위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따라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릴게요. CLP-620NDK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보이는 화면을 캡처했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가운데 위와 같은 검색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모델명..

캐논 iR252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A3 흑백 복합기 캐논 iR2525 모델은 현재 27세대 제품이 나왔지만 25세대 제품입니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모델인데 지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이 제품을 사용하는 업체에서 새로운 PC를 구매했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드라이버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논 iR2525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된 프린터나 복합기는 모두 캐논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나오기 때문에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엡손 M112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 제품은 2018년 판매를 시작해서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엡손에서 출시한 M1120 모델입니다. 약 19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네요. 아무튼 이 제품은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정상적인 출력이 가능한데 오늘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M1120 드라이버 저는 구글에서 사이트를 검색했습니다.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는 검색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도 하지 않았어요. 여러분들도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에서 M1120 드라이버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엡손 사이트 M1120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M112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 내용이 나오..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인스타그램 PC버전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께 아주 쉬운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만 인스타그램 앱을 이용했다면 PC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윈도우 10, 윈도우 11 운영체제 사용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하기 제가 왜 윈도우 10, 윈도우 11 운영체제만 해당된다고 말씀드렸냐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에서 찾을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한글로 인스타그램을 입력하면 검색되지 않으니 영어로 Instagram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검색된 인스타그램에 설치 버튼이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

HL-L2360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2017년 판매를 시작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L2360DN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현재 가격대는 17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하죠. 이미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라더 HL-L2360DN 드라이버 브라더에서 출시한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쉽게 따라서 진행하실 수 있게 제가 도와드릴게요. 먼저 구글에서 HL-L2360DN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캡처 이미지에는 링크를 하나만 포함시켰지만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는 두 개 보이실 거예요. 어떤 것으로 클릭해도 같은 페이지로..

캐논 G29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판매 중인 캐논 G2910 모델은 2018년 출시가 되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약 15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정용으로 만들어진 복합기 제품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캐논 G2910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캐논 G2910 드라이버 알고 계실지 모르겠는데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은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지만 바로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구글에서만 나오니까 저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

엡손 L415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100만원 가까운 가격대로 판매 중인 엡손 L4150 모델은 2017년 출시가 되었는데요.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다 보니 가정용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 거의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하지만 엡손 L4150 모델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죠. 제가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L4150 드라이버 제가 포스팅하기 전에 어느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면 좋을까 먼저 검색을 해봤는데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음은 링크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네이버나 구글에서 L415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캐논 G19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 지 시간이 꽤나 오래된 제품인데요. 캐논 G1900 모델입니다.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서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잉크만 판매되고 있네요. 아무튼 오래된 제품이다 보니 드라이버 설치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오늘 포스팅에서 어떻게 캐논 G1900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논 G1900 드라이버 오래된 제품이지만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이니까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지만 바로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구글에서만 나오니까 될 수 있으면 구글에서 검색하세요. 위와 같이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로 검색하면 메인 페이지 링크 밑에 다운로드 센터 링크가 나옵니다. ..

캐논 TS349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에 출시가 되었지만 무한 잉크 충전 방식이 아니라서 그런지 같은 시기에 출시된 제품과 비교해보면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가정용에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기에 구매하신 분들이 많은데 오늘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TS3492 드라이버 아무래도 최근 출시된 제품이다보니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로 검색을 해주세요. 위에 캡처 이미지가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하면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는 링크만 나오는데 구글에서는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접속하는 링크까지 나오더라고요. 다운로드..

캐논 TS34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정말 따끈따끈한 최신 출시 복합기 제품입니다. 캐논에서 2021년 2월에 출시한 TS3490 모델인데요. 10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대에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가정용으로 많이 판매가 되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TS3490 드라이버 평소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했던 경험이 없다 보니 막상 어떤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받을 수 있는지 모르실 거예요.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은 캐논코리아라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만 나오지만 구글에서는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는 링크까지 나와서 저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검색 결과 이미..

캐논 MG24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토너만 판매되고 있어서 언제 출시가 되었는지 확인을 해봤더니 다나와에 캐논 MG2490 모델이 2013년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지금도 꽤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 혹시라도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되었을 때를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MG2490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때 캐논코리아라는 사이트로 접속하면 되는데요. 보통 검색해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면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는데 구글에서 검색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는 링크가 첫 번째로 나오고 밑에는 세부 링크가 나오는데요. 다운..

캐논 G5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했는데 첫 출시가 2019년입니다. 그래도 인기가 있어서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26만 2천원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캐논 G5090 모델인데요. 지금 이 제품을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한다면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5090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하는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받기 위해서 캐논코리아라는 사이트를 검색하셔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에는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까지 검색 결과에 나오기 때문에 저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 캐논코리아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까지 나옵니다. 다운로드 센터 링크가 보이니까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

엡손 L12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프린터를 출시한지 약 1년 정도 되는 L1210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15만 9천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무한 잉크 방식으로 적용되어 있어서 토너 고장만 없다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엡손 L1210 드라이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엡손 L1210 드라이버 정보를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네이버가 좋고 자료를 받고 싶을 때에는 구글이 좋죠. 우리는 엡손 L1210 드라이버를 받을 때 구글에서 검색할 것입니다. 구글에서 L121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엡손 사이트에 L1210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엡손 L1210 제품 페이지로 접속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목록이 나오지만 먼저 운영체제를 변경..

캐논 MF643C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잉크젯 MF643Cdw 모델은 가격대가 가정용과 회사 업무용 사이쯤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많이 구매를 해주셨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MF643Cdw 드라이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캐논 MF643Cdw 드라이버 제가 확인했을 때에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조금 빠르게 진행되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사이트는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해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캐논코리아 링크가 아닌 밑에 있는 다운로드센터 링크를 클릭합니다. 캐논코리아 사이트에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는 입력하는 ..

캐논 GX709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 지금도 판매되고 있고 렌털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캐논 GX7092 모델은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다 보니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선택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자주 교체되는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요. 오늘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GX7092 드라이버 제 포스팅을 네이버에서 많이 검색해서 찾아와주시는데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사이트를 검색할 때에는 구글이 지금까지도 가장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로 검색하시고 두 번째로 보이는 다운로드센터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캐논코리아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하셨으면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되는데요..

엡손 L818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1년도에 출시된 엡손 잉크젯 복합기 L8180 모델은 60만원이 조금 넘어가는 가격대로 보통 가정용으로 판매되는 제품보다 조금 고급형에 속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이번에 이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엡손 L8180 드라이버 엡손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검색은 구글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보이니까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요. 구글에서 L8180 드라이버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엡손 고객지원에 L818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엡손 L8180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고 가장 먼저 상단에 운..

캐논 G6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가정용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캐논 G690 잉크젯 복합기를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고 계신데요. 이번에 이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나 운영체제를 새롭게 설치하신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정상적인 캐논 G690 작동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캐논 G690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된 제품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캐논코리아 사이트는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지만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검색 사이트는 구글이 유일한 것 같더라고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시고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는 첫 번째 링크가 아닌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

삼성 SCX-4623F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단종되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만 구매할 수 있는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SCX-4623FN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제품이 단종되었어도 드라이버 파일은 계속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SCX-4623FN 드라이버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네이버, 구글, 다음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하세요. 그리고 검색을 해보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SCX-4623FN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로 넘어가 주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를 보면 많이 하는 질문 내용과 다운로..

삼성 SL-M289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890FW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토너만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까지 SL-M2890FW 모델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늘 이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합기 세팅을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방법을 보시고 따라서 진행해주세요. SL-M2890FW 드라이버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 검색은 네이버에서 진행했습니다. 구글이나 다음에서도 검색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

캐논 E569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죠. 지금은 인터넷 쇼핑몰에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예전에 구매해서 고장 없이 E569 모델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많을 거예요. 오늘 캐논 E569 모델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할게요. 설치 파일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아래 내용을 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캐논 E569 드라이버 의외로 캐논 제품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 사이트는 구글에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어떤 검색어를 입력해야 하는지 아래 내용을 봐주세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로 검색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와 캐논코리아 사이트에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 거예요. 캐논코리아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접속하시..

엡손 L31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속적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정식 출시된 지 4년이 넘었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지금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엡손 L3100 잉크젯 복합기인데요. 잉크 충전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고장 없이 사용하고 계시는데 이번에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내용을 보고 빠르게 다운로드해보세요. 엡손 L3100 드라이버 엡손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떤 검색어와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검색어를 L3100 드라이버로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보이는 첫 번째 링크가 엡손 사이트에 L3100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먼저 상..

캐논 MG3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 지 6년이 넘은 잉크젯 복합기 캐논 MG3090 제품 지금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잘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니까요. 이번에 캐논 MG3090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이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찾으시는데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MG3090 드라이버 다운로드 캐논 제품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검색은 네이버, 구글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서 나오는 링크는 페이지가 삭제되었는지 나오지 않더라고요. 구글에서는 캐논코리아로 검색하시고 밑에 보이는 다운로드센터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는 캐논코리아 다운로드센터로 검색해서 링크를 클릭하세요. 네이버에..

엡손 L61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꽤 오래전 정식 출시된 복합기 제품이죠. 엡손 L6190 잉크젯 복합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어떻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주세요. 엡손 L6190 드라이버 프린터나 복합기 제품 드라이버를 받을 때에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접속해야하는 사이트 링크가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기 때문입니다. 구글에 L619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엡손 사이트에 L6190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엡손 L6190 드라이버 페이지로 접속하면 맞춤 추천에 웹 인스톨러가 보이실거예요. 드라이버 파일과 ..

엡손 L11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년 출시를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엡손 L1110 모델은 가격대가 가정용에 맞다 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번에 구매하신 분들이나 운영체제를 초기화하신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실 거예요. 오늘 어떻게 엡손 L1110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엡손 L1110 드라이버 사실 엡손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시는 것이 사이트로 접속하는데 편하더라고요. 구글에서 L1110 드라이버로 검색했을 때 보이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 링크가 엡손 사이트에 L1110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신 분들은 가장 먼저 운영체제가 어떻게 선택되어 있는지 확..

캐논 MF645C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19년 출시한 복합기 제품인데 가격대를 보면 가정용으로는 조금 오버되는 느낌이 있어요. 그 모델은 바로 MF645Cx입니다. 오늘은 캐논 MF645Cx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캐논 MF645Cx 드라이버 우리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를 받아야 합니다.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캐논코리아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지 마시고 세 번째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에서 MF645Cx 모델명을 입력하면 바로 밑에 검색 결과가 나..

엡손 L325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 홈플러스 전단을 보다가 엡손 L3250 모델이 할인 판매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할인되는 제품이다 보니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제 블로그에는 아직 L3250 포스팅이 없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 어떻게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엡손 L3250 드라이버 엡손에서 출시한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할까요? 제가 확인을 해봤더니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에서 L325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이 2개 엡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첫 번째나 두 번째나 같은 페이지로 접속되는데 저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는 것으로 추천해요. 두 번째 링크로 접속하는 페이지가 운영체제..

캐논 MG309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 이마트 전단을 보았는데 캐논 MG3095 Wifi 모델이 할인 판매 중이었습니다. 전단에는 MG3095라고 모델명이 적혀있었지만 제품 박스를 보면 MG3095W 모델명으로 적혀있네요. Wifi 지원 모델이라서 숫자 뒤에 W가 붙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제 블로그에는 아직 포스팅이 없어서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려고요. 캐논 MG3095W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면 사이트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검색 사이트는 구글입니다.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요.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시면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SL-P7500L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판매하지만 제조사는 HP인 가격대가 꽤나 높은 대형 복합기 SL-P7500LX 모델은 많은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아서 렌탈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인쇄와 스캔 작업을 하려면 PC에 드라이버 설치로 연결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어디에서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SL-P7500LX 드라이버 제조사가 HP라고 하지만 판매를 삼성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실 때에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 가운데에 있는 검색 공간에 SL-P7500LX..

SL-K3300N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려 7년 전인 2015년 출시된 흑백 디지털 복합기 SL-K3300NR 모델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140만원이 넘는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대형 복합기 제품이다 보니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많이 구매나 랜탈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회사에서 새로운 PC를 구매하여 복합기 제품과 연결이 필요하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SL-K3300NR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K3300NR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복합기 제품 드라이버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가장 많이 찾아주시기 때문에 저는 네이버..

SCX-148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판매 중지되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잉크만 구매할 수 있는 삼성 SCX-1480 모델은 정확한 출시 날짜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대충 10년 이상은 된 것 같더라고요. 지금까지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인데 운영체제 초기화를 했다거나 새로운 PC를 구매해서 연결해야 한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겠죠. SCX-1480 드라이버 단종된 제품이지만 아직 삼성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바로 사이트로 접속해서 SCX-1480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가 아니더라도 다른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검색어는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페이지를 ..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오피스 프로그램은 대부분 유료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시죠. 오늘은 그중에 많이 알고 계시는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꾸준하게 업데이트도 올라오고 지금은 버전이 7까지 올라가서 잠깐 사용하는 게 아닌 꾸준하게 사용할만한 오피스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다운로드 바로 리브레오피스(LibreOffice)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는데 한글로 리브레오피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을 했는데 한글로 리브레오피스로 검색하셔도 같은 링크가 나와요. 제가 바로 위에..

캐논 LBP223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약 2년 전 캐논에서 출시한 레이저 프린터 LBP223dw 모델은 현재도 괜찮은 가격대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이다 보니 드라이버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빠르게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캐논 LBP223dw 드라이버 이상하게도 캐논 드라이버를 받으려고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종류가 여러 개로 등록되어 있어서 어렵다 생각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오늘 그 차이도 알려드리고 어떤 파일로 받으면 되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캐논코리아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나오는 검색 결과 링크를 보면 두 번째에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메인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

MFC-T92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MFC-T920DW 모델을 2020년에 출시했습니다.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지금 MFC-T920D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이번에 구매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따라서 진행해보세요. MFC-T920DW 드라이버 어떤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확인을 해봤는데 구글이 역시 이런 검색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 곳은 구글이 유일했습니다. 구글에서 MFC-T920DW 드라이버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브라더 사이트에 2개 링크가 나오는데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 단계 빠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링크를 클릭..

DCP-T72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출시한 복합기 제품이죠. 많은 모델이 있는데 오늘 포스팅은 DCP-T720D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구매하려고 찾아보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DCP-T720D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접속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바로 사이트 링크가 나오니까 빠르게 접속할 수 있어요. 구글에서 DCP-T720DW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해보면 브라더 사이트에 2개 링크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니까 사이트에 오류가 있는지 모든 파일이 목록에 보이지 않더라..

삼성 SL-T227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2년 4월에 출시한 잉크젯 플러스S 제품 SL-T2273FW 모델은 39만원 가격대로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SL-T2273FW 잉크젯 플러스S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SL-T2273FW 드라이버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했습니다. 다음, 구글에서도 검색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SL-T2273FW 모델명을 입력..

삼성 SL-T227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2년 4월에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T2275FW 모델은 45만원 가격대로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현재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려는 분들이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하는데 어떻게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L-T2275FW 드라이버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자료실 사이트를 통해서도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지만 저는 드라이버 파일 같은 경우에는 삼성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할까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입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검색할 수 있으니 바로 접속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삼성 SL-T2273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4월에 출시된 신제품 복합기 삼성 SL-T2273DW 모델은 잉크 충전형으로 가정용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구매하신 분들도 많을 거예요. 오늘은 SL-T2273DW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T2273DW 드라이버 삼성은 모든 제품 매뉴얼, 펌웨어,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알고 계셨던 분들은 편하게 받으셨을 거예요. 검색 사이트는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SL-T2..

삼성 SL-M352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3년 4월에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3520DW 모델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37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몇 년이나 판매되고 있다는 것은 사용자가 많다는 것이겠죠. 그렇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분들도 많겠죠. 그래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 SL-M3520DW 드라이버 삼성 출시 제품은 매뉴얼, 펌웨어, 드라이버 파일을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도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할 것입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이곳에 SL-M3520D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삼성 SL-M4020N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7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4020NX 모델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 구매를 하셨거나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시다가 새로운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SL-M4020NX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필요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매뉴얼 파일과 펌웨어 파일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하고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검색하는 곳에 SL-M4..

HL-L3210C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더에서 2018년 판매를 시작한 HL-L3210CW 모델은 컬러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가정용에 맞다 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을 거예요. 오늘은 HL-L3210CW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설명을 보면서 진행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HL-L3210CW 드라이버 아무래도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경험은 평소에 많이 해보지 않은 것이라서 막상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알고 나면 이렇게 쉬운가 싶은데 나중에 다시 필요한 상황이 오면 또 막막하게 느껴지겠죠. 구글에 접속하고 HL-L3210CW 드라이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브라더 사이트에 HL-L3210CW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엡손 L62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2021년 11월에 출시한 컬러 잉크젯 복합기 L6290 모델은 약 33만원 가격대로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 이 제품을 구매하고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엡손 L6290 드라이버 삼성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 엡손은 다른 방법으로 더 간단하게 해당 제품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 구글에 접속해서 엡손 L6290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 보통은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운영체제를 잡아주는데 다..

엡손 L64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 제품이 출시된 지 1년 정도 지났습니다. 엡손 L6490 모델은 약 36만원 가격대에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는데요. 운영체제 초기화를 했다거나 새로운 PC를 구매해서 연결하려고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원하는 분들께 어떤 방식으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L6490 드라이버 엡손에서 출시되는 프린터나 복합기는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찾기가 아주 쉽습니다. 저는 바로 구글에 접속해서 검색을 해버렸어요. 구글에서 엡손 L6490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와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없고 세 번째 링크를 클릭해야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엡손 L6490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고 ..

엡손 L325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생각하지 못하게 이 제품을 검색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바로 엡손 L3256 모델입니다. 잉크젯 컬러 복합기인데요.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약 20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제품이라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 오늘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L3256 드라이버 제가 오늘 포스팅하려고 먼저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 이게 진짜 너무 진행 과정이 간단하네요. 여러분들도 이번에 확인하시면 다음에는 너무나도 쉽게 찾아서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른 검색 사이트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구글에 접속해서 L3256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했어요. 그러면 엡손 사이트에 L3256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

삼성 SL-T22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판매를 시작한 지 1달 정도 지난 삼성 SL-T2270FW 모델은 약 40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제품인데요.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직접 잉크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 제품을 이번에 구매하신 분들이 있다면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T2270FW 드라이버 바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러 가볼까요.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해서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메인 페이지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이시죠. 검색하는 공간에 SL-T22..

삼성 SL-M202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4년 출시했고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만 구매할 수 있는 SL-M2026 모델은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아무래도 PC에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어떻게 SL-M2026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SL-M2026 드라이버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는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될 거예요.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SL-M20..

삼성 SL-M322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2년 6월에 출시된 따끈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삼성 SL-M3220ND 모델을 가정용으로 많이 구매하고 계시죠. 이번에 프린터를 구매했는데 사용하고 있던 PC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어떻게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M3220ND 드라이버 보통은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는데 신제품은 아직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하시면 되는데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삼성전자서비스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

삼성 SL-X7400L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에서 사용하는 컬러 디지털 복합기 제품인데요.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 삼성 SL-X7400LX 모델입니다. 300만 원이 넘고 크기도 큰 복합기인데 가정에서 사용하는 분들은 없겠죠. 아무튼 이 제품을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삼성 SL-X7400LX 드라이버 이 제품은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디지털 복합기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고 상단에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는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

삼성 SL-K3250N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대형 복합기 제품으로 삼성에서 만든 SL-K3250NR 모델은 2016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델인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PC가 있다면 아래 방법으로 SL-K3250NR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SL-K3250NR 드라이버 삼성은 대기업이라서 그런지 사이트가 너무 많죠. 그래서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모를 수 있는데 드라이버나 매뉴얼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검색은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어요.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

삼성 SL-M2022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단종된 제품인데 아직까지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바로 삼성 SL-M2022W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요. 이번에 다시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삼성 SL-M2022W 드라이버 언제 단종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삼성 SL-M2022W 드라이버 파일은 걱정 없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 결과로 링크를 찾을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SL-M2022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페이지 이동 후 가장 먼저 전체 탭이 아닌 다운로드..

삼성 SL-M2028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4년 처음 등록되고 현재는 단종된 삼성 SL-M2028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토너 구매만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SL-M2028 모델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이번에 PC를 새로 구매했거나 운영체제 초기화를 진행하신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삼성 SL-M2028 드라이버 아무래도 단종이 되었고 4년 전 제품이니까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 링크가 나오죠.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삼성 SL-C467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단종되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어려운 삼성 SL-C467W 모델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인데요.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래서 새로운 PC를 구매했거나 포맷 후 다시 복합기와 연결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L-C467W 드라이버 현재 단종된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사이트에서는 드라이버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찾아가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평소 사용하시는 사이트로 검색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SL-C467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해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 ..

캐논 G192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년 판매를 시작한 캐논 G1920 모델은 정품 무한 잉크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가격대도 14만원 정도 가격대라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딱 알맞습니다. 오늘은 캐논 G1920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볼게요.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리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캐논 G1920 드라이버 삼성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캐논 제품은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할까요? 바로 캐논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면 됩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검색은 캐논 드라이버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와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캐논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로 ..

삼성 SL-X7400LX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21년 출시한 대형 컬러 디지털 복합기 SL-X7400LXR 모델은 가격대가 200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가정용으로는 어울리지 않는데요. 주로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많이 선택해서 사용하게 되는데 많은 PC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모든 PC에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 SL-X7400LXR 드라이버 대형 복합기 제품이나 가정용 복합기 제품이나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인데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메인 페이지에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을 확인하세요. 검..

삼성 SL-X3220N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에서 사용하는 대형 복합기 제품인데요. 삼성에서 출시한 SL-X3220NR 모델을 PC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죠. 오늘 포스팅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네요. SL-X3220NR 드라이버 제 블로그를 네이버 검색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고요. SL-X3220NR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 검색 사이트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어는 사이트 이름 그대로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

삼성 SCX-4622FK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다나와 사이트를 보니까 2010년에 등록이 되었는데 현재는 단종된 모델이죠. 삼성 SCX-4622FK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 복합기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 PC에 연결해서 사용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해요.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삼성 SCX-4622FK 드라이버 현재 단종된 모델이지만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아직 제공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받을 수 있는데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로 나오니까 신경 쓰지 마시고 여러분들이 평소 사용하는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로 바로 링크가 나오니까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SL-M20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저번에 포스팅했던 모델과 동일한데 뒤에 영어 알파벳이 더 붙어있는 제품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했고 현재는 단종된 SL-M2070FW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볼게요.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보시고 따라서 받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SL-M2070FW 드라이버 오래된 제품이기는 하지만 아직 드라이버 파일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어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바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검색하는 공간에 SL-M2070FW 모델명을 입력하시고 검색 결과 페이지로 넘어가세요...

SL-M207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4년 출시되어 현재는 단종된 모델입니다. 삼성 SL-M2070 레이저 복합기인데요.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고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분들도 많아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잘 사용하고 계신다면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SL-M2070 드라이버 단종된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프린터와 스캐너 드라이버가 통합되어 제공되는데 구형 제품이라서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를 따로 받아주셔야 한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로 찾을 수 있으니까 편한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 삼성전자서비스 링크..

삼성 CLX-3180K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단종된 삼성 레이저 복합기 CLX-3180K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그래도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떻게 드라이버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CLX-3180K 드라이버 아무래도 CLX-3180K 모델이 출시된지 시간이 오래 지났기 때문에 어디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이 대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단종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CLX-3180K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를..

ML-2164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단종된 모델이고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ML-2164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에서 찾아보니 2011년 12월에 등록되었다고 나오더라고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다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ML-2164 드라이버 아무리 출시된 지 오래되고 단종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삼성 제품이니까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니까 쉽게 접속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살펴봅니다. 화면 중간에 검색하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

SL-C467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제조사에서는 단종했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구매 가능한 삼성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67FW 모델은 가격대가 꽤나 높아서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전체적으로 PC 교체를 했다거나 새로운 직원이 들어오면서 추가된 PC에 SL-C467FW 모델을 연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SL-C467FW 드라이버 2013년 등록된 제품인데 오래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어디에서 받아야 할까요? 오래된 제품이거나 새로운 제품이거나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받으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 결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확인하고 검색하는 공간에 SL-C467F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브라더 HL-L2335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프린터 제조 업체 중 한 곳인 브라더에서 2018년 출시한 HL-L2335D 모델은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15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하려는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할 때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브라더 HL-L2335D 드라이버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 중 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어는 간단해요. HL-L2335D 드라이버로 입력하시면 바로 브라더 공식 사이트에 HL-L2335D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 링크가 나와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는데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찾아서 접속까지 하는군요. 링크를 클..

캐논 G39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G3910 모델은 2018년 처음 등록되어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18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서 특별한 고장이 없다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캐논 G3910 모델을 PC에 연결해서 사용하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캐논 G3910 드라이버 어디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캐논 G3910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을까요? 제가 네이버, 구글, 다음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니까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가장 편하고 빠르게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구글에서 G391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오는데요. 이상하게 사이트..

엡손 L315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다나와 사이트에 등록된 날짜를 보니까 2019년 2월에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22만 8천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는 엡손 L3156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하셨던 것 보다 어렵지 않고 금방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잘 확인해보세요. 엡손 L3156 드라이버 가장 빠른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역시나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답이더라고요. 네이버와 다음에서 같은 검색어로 검색을 해봤지만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보다 빠르지 못했습니다. 입력하는 검색어도 간단한데요. L3156 드라이버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엡손 L3156 제품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바로 다운로드 ..

팟플레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기 [내부링크]

이제 카카오 팟플레이어를 쉽게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10 버전 이상 사용자만 해당되는 내용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팟플레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지금까지 단 한번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본 경험이 없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작업 표시줄과 시작 메뉴에서 가방 모양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서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하는데 영어로 pot까지만 입력해도 팟플레이가 검색됩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팟플레이어를 클릭해보세요. 이제 팟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처음에는 다운로드 버튼으로 보였던 것 ..

삼성 SL-T21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4월 신제품 중 삼성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T2170W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27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SL-T2170W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은 PC에 연결할 때 드라이버 설치를 직접 해주셔야 하는데 어디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SL-T2170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죠. 그러니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어느 메뉴를 통해서 페이지를 이동해야 하는지 모르니까 설명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링크를 찾을 수 있을거예요. 평소에 자주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위에 ..

삼성 SL-T22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한 잉크 방식이 적용된 4월 신제품 삼성 SL-T2270W 잉크젯 복합기는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30만 원이 안 되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했지만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했던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보시고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SL-T2270W 드라이버 먼저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나오니까 쉽게 접속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신 분들은 메인 페이지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하는 공..

삼성 SL-T217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4월에 삼성에서 다양한 복합기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SL-T2175W 모델도 4월 출시 잉크젯 복합기 제품입니다. 새롭게 구매해서 PC에 연결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SL-T2175W 드라이버 기존에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삼성에서 출시하는 프린터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지만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셔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페이지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SL-T2175W 모델명을 입력해서 ..

삼성 SL-T227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22년 4월에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T2275W 모델은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한데요. 무한 잉크를 지원하고 있어서 본격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실 것 같은데 드라이버 파일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T2275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삼성전자서비스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먼저 말씀드리는데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메인 페이지 가운데 부분을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

삼성 SL-T217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4월 신제품 중 하나인 잉크젯 복합기 SL-T2173W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겠죠. 물론 시간이 지나서 많이 보급되면 사용자는 더 늘어날 것이고요. 아무튼 SL-T2173W 모델을 PC와 연결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SL-T2173W 드라이버 알고 계시는 내용인지 모르겠지만 삼성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매뉴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찾을 수 있어요. 먼저 네이버에 접속하고 삼성..

삼성 SL-T227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4월에 새로운 복합기를 출시했는데요. 모델명이 SL-T2273W입니다. 아무래도 신규 제품이라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주지 못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하는데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삼성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매뉴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L-T2273W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평소에 자주 접속하는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제 블로그를 많이 접속하셔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습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첫 번째 링크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죠.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사이트..

HP P1102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지 오래된 모델이라서 현재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토너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HP P1102w 레이저젯 프로 드라이버 파일 받아보도록 할게요. 요즘 HP 프린터 드라이버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HP Smart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 HP P1102w 모델은 지원하지 않더라고요. 직접 설치 파일로 받으셔야 합니다. HP P1102w 드라이버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서 동일한 검색어로 입력하니까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 링크는 나오지 않네요. 구글에서 P1102w 드라이버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가 HP 공식 사이트에 P1102w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

캐논 LBP312xz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피스 용도로 출시된 캐논 LBP312xz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 가격대가 가정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라서 구매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캐논 LBP312xz 드라이버를 받아보겠습니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서 따라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캐논 LBP312xz 드라이버 보통 구글에서 검색하면 빠르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 이번 모델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것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영어로 Canon LBP312xz 검색을 해주시거나 한글로 캐논 LBP312xz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가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 링크로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캐논코리아..

Epson L529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새롭게 출시한 복합기 제품으로 다나와를 보니까 1월에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이번에 L5296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어떻게 파일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엡손 L5296 모델 드라이버는 유틸리티가 포함된 파일과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데 어떤 것을 받을 것인지는 여러분들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엡손 L5296 드라이버 검색은 구글에서 하시는 것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바로 우리가 사용하는 모델명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L5296 드라이버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두 번째 링크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엡손 L5296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ApeosPort Print 3410S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3월에 후지필름BI에서 정식 출시한 10종 프린터, 복합기 제품 중 동일한 모델명인데 복합기와 프린터로 나뉘는 것이 있습니다. 저번에 ApoesPort 복합기 제품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프린터 제품 ApeosPort Print인데요. 모델 넘버는 3410SD로 동일하네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구매하신 제품이 복합기가 맞는지 아니면 프린터 제품인지 확인하시고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ApeosPort Print 3410SD 드라이버 저는 처음에 종류로 구분되어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왜 동일한 모델 넘버가 적혀있는지 궁금하게 생각했었는데요. 흑백 복합기 ApeosPort와 흑백 프린터 ApeosPort Print 이렇게 나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검색하실 때 영어까지 입력해야 정확하게 찾을..

Apeos C524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후지필름BI에서 신규로 출시한 복합기 제품 중 기업용 Apeos C5240 모델을 구매하셨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Apeos C5240 드라이버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Apeos C5240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는 구글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면서 빠르게 사이트까지 접속을 해주세요. 구글에서 Apeos C5240 드라이버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Apeos C5240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가장 먼저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사이트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

ApeosPort 3410S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후지필름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후지필름BI)에서 2022년 3월 출시한 복합기 모델이 있습니다. 오늘은 가정용 흑백 복합기 ApeosPort 3410SD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 건데요. 앞으로 다른 신제품 포스팅도 이어지니까 궁금하신 포스팅이 있다면 다시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ApeosPort 3410SD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는 구글을 추천합니다. 네이버는 ApeosPort 3410SD 제품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는 나오지만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는 나오지 않고 다음은 링크 자체가 없네요. 구글에서 ApeosPort 3410SD 드라이버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링크가 아닌 두 번째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링크를 클..

Trio Office (트리오 오피스) PC 버전 빠르게 설치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문서 작업을 할 때 여러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유료로 구매하거나 매 달 결제가 필요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Trio Office (트리오 오피스)를 사용해보세요. 오늘 PC 버전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Trio Office (트리오 오피스) PC 버전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PC 버전은 두 종류 중 선택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방법이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바로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포스팅 제목에 맞게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무료 인..

SCX-145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신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삼성 SCX-1455 모델을 아직까지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오늘 SCX-1455 모델 프린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히 언제 출시된 제품인지 모르겠는데 다나와에 2009년 등록이 되었다고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아직까지 잉크는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면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싶어요. SCX-1455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펌웨어나 매뉴얼,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CX-1455 프린터도 마찬가지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검색 사이트 ..

스마트폰 메시지 앱에서 메일 보내기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던 정보를 확인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앱에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해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오늘 테스트를 해보려고요. 스마트폰 메시지 앱에서 메일 보내기 혹시라도 궁금해서 테스트로 여러 번 시도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미리 말씀드리는데 정말 급한 경우에만 사용하세요. 그 이유는 아래 적혀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노트 9 기기입니다. 메일을 보내는 방법은 메시지 앱을 실행하고 상단 연락처를 입력하는 공간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아래에는 내용을 입력하는데 중요하게 보셔야 할 것은 붉은색으로 표시한 MMS 글씨죠. 보통 메시지 앱..

캐논 PIXMA iP1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초소형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 캐논 PIXMA iP110 프린터는 30만 원 후반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 파일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쉽고 빠르게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PIXMA iP110 드라이버 저는 빠르게 사이트를 접속해서 빠르게 파일을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방법보다 한두 단계 짧은데요. 메인 페이지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 과정 없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려면 구글에서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P110 드라이버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주소가 링크 이름으로 설정된..

갤럭시 스마트폰 메시지 알림음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따로 제가 변경했던 기억은 없는데 예전에 설정했던 문자 메시지 알림음이 기본음으로 변경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바꿔보려고 했는데 이게 자주 해봤던 작업이 아니라서 그런지 엄청나게 헷갈렸습니다. 저처럼 갤럭시 스마트폰에 메시지 알림음을 변경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방법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메시지 알림음 변경 스마트폰에 설정을 실행하고 소리 및 진동 메뉴로 찾아가서 메시지 알림음을 변경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어요. 저도 처음에 몰랐을 때에는 소리 및 진동 메뉴에서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 있네요. 먼저 메시지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점 3개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 메뉴 화면 하단에 있는 설정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메시지 설정 화면으로 ..

윈도우 11 테마를 다크 모드로 바꿔봅시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테마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앱을 포함하여 PC 프로그램까지 다크 모드를 적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도 다크 모드를 적용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11 다크 모드 적용 방법 여러 곳에서 다크 모드를 사용하거나 어두운 모드, 어두운 화면 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설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모드에 라이트, 다크 이렇게 설정이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이런 메뉴 화면이 열립니다.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 기존 메뉴 화면과 달라진 부분이 우클릭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메뉴 화면에서는 개인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 창이 열리고 개인 설정 내용으로 나왔다면 오른쪽에서 색이라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하얀색 색상..

캐논 MF442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에 모델명을 검색해 보면 2020년 7월에 등록이 되었다고 나오는데요. 비즈니스용으로 출시되어 가격대가 조금 높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캐논 사이트에서는 MF442dw 모델은 소형 레이저 복합기로 분류되어 있으니 만약 이 제품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MF442dw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캐논 MF442dw 드라이버 출시된 지 시간이 많이 지났다면 윈도우 11 운영체제 드라이버는 제공하지 않는데 이 모델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윈도우 11 운영체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MF442dw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두 번째로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옵니다. 첫 번째 링크는 공식 사이트 링크가 아니네요. 아마도 링크 이름..

HP M283f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같은 넘버로 출시된 드라이버 다운로드 포스팅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 포스팅하는 이유는 넘버는 같지만 뒤에 영어가 다른 모델이기 때문인데요. 모든 사람들이 검색해서 포스팅을 선택하실 때 숫자만 같다고 클릭하지 않고 뒤에 영어까지 동일해야 클릭하시니까 오늘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HP M283fdn 드라이버 최근에 출시되는 HP 프린터 제품은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방법만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HP M283fdn 모델은 최근 제품이 아니라서 포함되지 않으니 설치 파일로 받을 수 있어요. 구글에서 M283fdn 드라이버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첫 번째 링크는 M281fdn 모델 링크니까 신경..

HP M203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레이저젯 프로 M203dn 모델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28만원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말은 지금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PC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니까 지금 바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 제품은 설치 파일은 제공하지 않는데 M203dn 모델은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HP M203dn 드라이버 정말 빠르게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검색어만 입력하면 링크가 바로 나와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만 해주면 끝! 그 방법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M203dn 드라이버를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

캐논 TS539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저는 이 제품 이미지를 보고서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핑크색 프린터는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캐논 TS5392 모델은 핑크색이 나왔더라고요. 신제품이라서 인테리어 용도로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TS5392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이 드라이버 설치 파일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캐논 TS5392 드라이버 캐논에서 출시된 제품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간혹 검색으로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지 못하는 제품도 있는데 다행히 캐논 TS5392 모델은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나오네요. 먼저 구글에 접속하시고 TS5392 드라이버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바로 상단에 보이지 않고 조금 밑에서 찾아야 하네요. 사이트 이..

HP M211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 M211d 모델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방식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설치 파일로 제공을 했다지만 이제는 HP에서 출시되는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앱 설치하는 것으로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HP M211d 드라이버 왜 설치 드라이버는 제공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는지 그 이유부터 설명을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차피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없으니까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예전에 출시된 다른 프린터는 같은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HP Smart 앱 추천 밑으로 설치하는 드라이버 파일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 최신 기기 드라이버는 앱 설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

삼성 SL-J178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21년 11월에 출시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잉크젯 복합기 SL-J1780W 모델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삼성 SL-J1780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프린터는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니까 쉽게 접속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메인 페이지 가운데 검색하는 공간에서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검색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검색 결과는 현재 다운로드 부분 1개 결과가 나오는데 시간이 ..

캐논 MB51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MB5190 모델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고 많이 검색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제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빠르게 드라이버 파일 받아보세요. 캐논 MB5190 드라이버 빠르게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것이 아닐까요? 다행스럽게도 캐논 MB5190 모델은 검색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MB5190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지는 않고 아래쪽에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 주소가 적혀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먼저 오른쪽에 운영체제별..

HP M227s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레이저젯 프로 M227sdn 모델은 같은 모델명인데 뒤에 영어만 다른 제품이 있어요. 제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으니 혹시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에 모델명이 뒤에 영어만 다르다면 제 블로그에서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HP M227sdn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죠. HP M227sdn 드라이버 저는 HP, 삼성, 캐논 제품 드라이버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유일하게 HP 제품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앱으로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스토어를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나 설치 파일로 받아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니까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에서 M227sdn 모델명만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바로 HP 사이트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

캐논 LBP60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했고 현재는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LBP6030 모델은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도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25만원 가격대로 판매하는 제품이네요. 캐논 LBP6030 드라이버 먼저 다행스러운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아주 빠르게 캐논 LBP603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에서 LBP6030 드라이버를 검색하시면 링크 이름이 사이즈 주소로 입력되어 있는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캐논 공식 사이트로 안심하고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바로 캐논 LBP6030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했어요. 이제..

캐논 PIXMA G49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복합기 PIXMA G4902 제품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을 정도로 출시된 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요. 오늘 이 복합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PIXMA G4902 드라이버 빠르게 캐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여러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고 그대로 따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PIXMA G4902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캐논 사이트에 PIXMA G4902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리고 PIXMA G4902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탭을 클릭해서 아래 내용을 변경해주세요. ..

캐논 PIXMA G2962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은 인테넛 쇼핑몰에 검색하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캐논 PIXMA G2962 모델은 가정이나 회사에서 사용하고 계실거예요. 오늘 포스팅에서 이 제품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지금 바로 파일을 받아봅시다. PIXMA G2962 드라이버 캐논 제품은 보통 구글에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이 제품은 그렇게 많이 팔리지 않은 제품인지 아니면 출시된지 시간이 오래 지난 제품이라서 그런지 링크가 나오지 않네요. 그래서 따로 사이트를 찾아가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을 검색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모두 검색 가능해요. 이제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캐논코..

캐논 LBP603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14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6033W 모델은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12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려는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를 받아보세요. 캐논 LBP6033W 드라이버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야 하니까 검색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구글에서 LBP6033W 드라이버를 검색하면 사이트 주소가 링크로 입력되어 있는 검색 결과 첫 번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가 바로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니 클릭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LBP6033W 페이지로 연결이 되었을 거예요. 그러면..

삼성 SL-J178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본 출시일은 2021년 11월이고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날짜를 보면 2022년 1월입니다. 정말 최근에 출시된 삼성 잉크젯 복합기 제품 SL-J1785W 모델은 의외로 최신 제품이라서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지 못할 수 있죠. 그래서 수동으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SL-J1785W 드라이버 미리 예상을 해보자면 예전에는 프린터와 스캐너 드라이버를 따로 제공했는데 요즘에는 통합되어 1개 파일만 받으면 모든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죠. 그래서 SL-J1785W 모델도 드라이버 파일은 1개만 받으면 설치를 완료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 링크가 나올거예요. 클릭해서 ..

LBP6234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네이버 쇼핑몰에서 17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캐논 LBP6234dn 모델은 2014년 출시된 레이저 프린터인데요. 흑백 레이저 프린터라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맞지 않는 제품인 것 같은데 아무튼 이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BP6234dn 드라이버 2014년이면 벌써 출시되고 8년이나 지난 것이니 아마도 기존에 사용하던 분들만 드라이버 파일을 찾으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윈도우에서는 자동으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잡아주기는 하는데 정상적으로 작동을 한다면 다행이지만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 때 직접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아주 빠르게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LB..

SL-P7400LX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주로 렌털로 사용하게 되는 비싼 가격대의 잉크젯 복합기 SL-P7400LX 모델은 구매 가격이 250만원입니다. 이 제품은 가정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회사에서는 PC 교체를 하게 되는 경우에 복합기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오늘 어떻게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SL-P7400LX 드라이버 정확한 출시 날짜가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네이버 쇼핑에는 2021년 1월에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그리고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으니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삼성 SL-J178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복합기 중에서 가장 최신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2021년 11월에 등록된 SL-J1780D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는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는데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직접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삼성 SL-J1780DW 드라이버 삼성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인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로 찾아서 접속할 수 있으니 평소 이용하고 계시는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검색하는 공간에 모델명 SL-J1780DW을 입력하고 검색해..

캐논 iB41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초소형 초경량 프린터 iB4190 모델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검색해보니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판매를 중지한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예전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PC를 새로 교체하셨거나 운영체제 초기화를 하셨으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겠죠.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iB4190 드라이버 귀찮은 것은 싫으니까 빨리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니까 안심하시고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를 이용합니다. 검색어는 모델명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상단에는 블로그가 나오는데 살짝 아래로 스크롤하면 위와 같이 캐논 사이트에 iB4190 모델명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

PIXMA G59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무한 잉크젯 복합기 제품인 PIXMA G595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시는 순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럴 때에는 어느 사이트로 찾아가서 받아야 하는지 모를 수 있는데요. 제가 쉽게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PIXMA G595 드라이버 우선 접속해야할 사이트를 먼저 찾아야겠죠. 구글에 접속해주시고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빠르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PIXMA G595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바로 상단에는 제품 가격 이미지가 나오니까 무시하고 살짝 아래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사이트에 PIXMA G595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PIXMA TR46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보통 가정용 프린터 가격대인 14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는 캐논 PIXMA TR4690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께 PC와 연결하기 위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PIXMA TR4690 드라이버 정말 빠르게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찾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냥 검색만 하면 나오더라고요. 어디에서 검색하면 되는지 여러분들도 확인하시면 허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버에서 PIXMA TR4690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니까 바로 PIXMA ..

PIXMA E459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정용으로 어울리는 캐논 PIXMA E4590 프린터는 15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이 프린터를 구매해서 사용하려는 분들께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설치를 완료하시고 테스트 인쇄를 해보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PIXMA E4590 드라이버 캐논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안전하게 등록된 파일로 받아서 설치해주세요. 먼저 구글에 접속하고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을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 E4590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J178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1년 출시한 제품입니다. 잉크젯 복합기 J1780DW 모델은 18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이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 쉽게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J1780DW 드라이버 삼성은 출시된 모든 제품에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거예요.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다운로드 자료실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나와서 더 빠르게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자료실로 접속하셔서 모델명을 입력..

캐논 TR15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초소형 휴대용 프린터 TR150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27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등록이 되었는데 최신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오늘은 이 제품을 PC에서 연결하여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캐논 TR150 드라이버 다행스럽게도 제가 포스팅하려고 미리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봤는데 진짜 몇 번 클릭으로 빠르게 파일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 방법이 무엇인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먼저 구글에서 캐논 TR150 드라이버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제 화면에서는 두 번째 링크가 캐논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였습니다. 위와 같은 주소로 검색 결과가 나오니까 아무래도 클릭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을 것 같기는 하네요...

HP M211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비교적 적당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HP 흑백 레이저 프린터 M211dw 모델은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2021년 4월에 등록되었더라고요. 가정용이나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판매가 되었을 것 같은데 이번에 구매하시고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설치를 해보세요. HP M211dw 드라이버 기존에는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2가지 방법을 제공했었습니다. 그런데 언제 출시된 제품부터 적용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드라이버 설치는 앱 설치하는 것으로만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HP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해서 M211dw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HP Smart 앱 설치하는 방법과 소프트웨어 설치 두 가지를 제공했는데 이제는 HP Smart 앱 설치만..

M236s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M236sdw 프린터는 2021년에 등록되었더라고요. 최신 제품이라서 많이 구매하셨을 것 같으니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HP 제품은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두 가지로 제공하는데요. 첫 번째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HP Smart 앱을 설치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 방법은 우리가 기존에 설치하던 방식으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M236sdw 제품은 설치 파일은 제공하지 않고 HP Smart 앱을 설치하는 방법만 있네요. M236sdw 드라이버 제가 M236sdw 제품은 설치 파일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왜 그렇게 말씀드렸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캡처 이미지로 시작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위에 캡처 이미..

HP M227fd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많은 곳에서 판매하지는 않네요. 출시된 지 시간이 꽤나 지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은 HP 레이저젯 프로 M227fdn 모델인데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빠르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HP M227fdn 드라이버 HP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두 가지 방법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HP Smart 앱을 설치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드라이버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설치 파일로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먼저 구글에서 M227fdn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바로 ..

HP M182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가정용으로 출시한 컬러 레이저젯 프로 M182n 모델입니다. 가격대는 35만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최근 구매하셨거나 이미 사용하시다가 새로운 PC와 연결, 운영체제 초기화 후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한다면 아래 설명하는 방법으로 진행해보세요. HP M182n 드라이버 제가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영어 페이지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어 페이지로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HP 고객지원을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나오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HP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상단에 메뉴를 보시면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을거예요.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셔야 하는데 HP M182n 모델은..

SL-J552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7년 출시하고 지금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잉크젯 프린터 SL-J5520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게요. 가격대가 80만 원이 넘어가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있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면 제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니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고 어떻게 진행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SL-J5520W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SL..

HP M155n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까 2020년에 판매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HP에서 출시한 레이저젯 프로 M155nw 모델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다면 제가 편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어렵게 어떤 사이트로 찾아가야 하는지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지 고민하지 마세요. HP M155nw 드라이버 모델명에 따라서 다른데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거나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HP M155nw 모델은 링크가 나오지 않네요. 그래서 직접 검색해서 찾아가도록 할게요. 구글에서 HP 고객지원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단 메..

M480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제품으로 M480f 모델명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꽤나 높아서 가정용보다 업무용에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아무튼 이 제품을 컴퓨터와 연결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해보도록 하죠. M480f 드라이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까 사이트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어 있는 페이지만 나오네요. 그래서 HP 고객센터로 접속해서 직접 찾아가는 과정부터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에서 HP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나오는 링크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상단 메뉴를 보시면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프린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린터 식별로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되는데 M480f 모델명만 입력해서 검색하셔도 우리가 찾는 드..

삼성 CLX-626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2년 출시된 복합기 제품인데 지금도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판매중인 CLX-6260ND 모델은 가격대가 80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가격대를 보면 회사에서 사용될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새로운 PC를 구매해서 복합기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 오늘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CLX-6260ND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이니까 무조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검색 사이트는 모든 곳에서 가능해요. 이제 사이트에 접속한 이후 내용부터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세부 메뉴를 확인하면 서비스 안내 항목에 다운로드 자료실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다운로드 자료실 페이지에서는 모델명을 입력하..

HP M130a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레이저젯 프로 M130a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출시된지 시간이 꽤나 지났기 때문에 설치하는 방식의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오늘 어떻게 설치형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HP M130a 드라이버 이제는 HP Smart 앱으로도 쉽게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출시 기간이 오래된 제품은 설치하는 방식의 드라이버가 더 마음이 편하다고 해야 할까요? 앱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은 많이 해봤던 경험이 아니라서 조금 거부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M130a 드라이버로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은 공식 사이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나올거예요. 클릭해서 접속합니..

SL-M284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840ND 모델은 2020년 4월에 출시된 아직 신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1년이 지난 제품입니다. 새로 구매해서 PC와 연결하려는데 왜 케이블 연결도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작동을 안하는지 이상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분명 있을거예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보시면서 SL-M2840ND 드라이버를 받고 설치해보세요. SL-M2840ND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프린터는 모두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를 찾아서 접속하신 분들은 메인 페이지 중간 검색하는 공간에서 SL-M2840ND 모델명을 입력..

HP M282n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HP에서 출시한 복합기 제품으로 M282n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은 구글에서 검색하면 M280nw 링크가 나오거나 영어 페이지 링크가 나오는데요. 직접 HP 사이트로 접속해서 M282nw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하는 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P M282nw 드라이버 HP 공식 사이트는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지만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평소 사용하시는 사이트에서 검색해주세요. 저는 구글에서 HP 드라이버로 검색했습니다. 그러면 HP 고객 지원 페이지 링크가 나올거예요. 클릭해서 접속해볼게요. 제품을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오는군요. 우리는 M282nw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니까 프린터로 선택하면 되겠네요. 클릭해서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주세요. 이제 제품명을 입력하..

SL-M3820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판매하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3820D 모델은 2013년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는 23만원 정도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PC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로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오늘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M3820D 드라이버 저는 이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는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어디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삼성에서 출시하는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고 상단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

엡손 L627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떤 기능에서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엊그제 포스팅된 엡손 L6460 제품보다 가격대가 조금 더 높습니다. 모델명을 보면 숫자가 낮은데 왜 차이가 있을까요. 아무튼 엡손 L6270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엡손 L6270 드라이버 너무 좋은 게 엡손 프린터 제품은 드라이버 파일을 너무나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쉬우면 이렇게 이야기를 하겠어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구글에서 엡손 L6270 드라이버를 검색하시면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로 보이는 링크가 바로 엡손 공식 사이트에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인데요. 클릭해봅시다. 고객지원에 엡손 L627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왔는데 운영체제 선택이 윈..

엡손 L64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직접 잉크를 충전하는 정품무한 복합기 엡손 L6460 모델은 36만원 가격대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L6460 모델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는 내용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출시된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도 정상적인 설치가 가능하니 걱정하지는 마세요. 엡손 L6460 드라이버 포스팅하려고 미리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봤는데 진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그러니 누구나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구글에서 바로 엡손 L6460 드라이버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엡손 공식 사이트에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바로 엡손 L646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운영체제는..

넷플릭스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보통 TV에서나 태블릿에서 넷플릭스 영상을 감상하실 것 같은데요. PC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따로 시간을 내면서 영상을 보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하지 마시고 넷플릭스 PC 버전을 설치해서 감상을 해보세요. 넷플릭스 PC 버전 설치하기 내가 알기로는 넷플릭스는 PC 버전이 없다고 하던데 어떻게 PC 버전을 설치한다고 하나요? 하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PC 버전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넷플릭스 앱입니다. 윈도우에서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는 분들은 모두 설치할 수 있어요.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무요 인기 앱을 보시면 넷플릭스가 등록되어..

디즈니 플러스 PC 버전 검색없이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는 아이들을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이나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 멤버십을 가입하셨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어플 외에 PC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물론 사이트로 접속해서 영상을 보는 방법도 있지만 바로 실행해서 볼 수 있는 디즈니 플러스 PC 버전을 검색하는 과정도 없이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PC 버전 설치 검색하는 과정도 없이 어떻게 설치할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현재 디즈니 플러스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인기 앱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하시면 화면이 열립니다. 그러면 무료 인기 앱을 확인해주세요. 가장 인기 있는 앱이라서 그런지 첫 번째로 보이네요. ..

SL-C4010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7년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010N 모델은 130만원이 넘는 가격대로 아직까지 판매 중인 업체용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드라이버 파일을 보관하고 있지 않다면 필요한 경우에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SL-C4010N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매뉴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은 지금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신 분들은 상단 메뉴를 확인합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서비스 안내에서 다운로드 자료실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자료실에서는 모델명을 입력하고..

SL-M263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작년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이죠.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630ND 모델 드라이버 파일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빠르게 받으시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도 18만원 후반대로 판매하고 있어서 가정용에 맞는 제품입니다. 먼저 여러분들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검색 사이트 모든 곳에서 나오니까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SL-M2630ND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이후에 진행하는 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메인 페이지로 설명이 진행되니까 나중에 사이트가 리뉴얼된다면 상단 메뉴에서 다운로드 자료실을 찾아서 클릭하세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가운데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 모델명을 입력하..

삼성 SL-T167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비교적 최근인 2020년 5월에 출시된 잉크젯 플러스S SL-T1673FW 모델은 복합기 제품으로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를 모두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SL-T1673F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프린터를 포함해서 삼성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매뉴얼,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SL-T1673FW 드라이버 제가 바로 위에서 알려드린 내용대로 오늘 우리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먼저 여러분들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서는 메인 페이지 중간에 SL-T1673FW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합니..

삼성 SL-M2680F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로 적당한 가격대로 현재도 판매중인 SL-M2680FN 모델은 2020년 4월 출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프린터 제품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고 있지만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복합기 제품이니까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해요. SL-M2680FN 드라이버 알고 계시는 내용이겠지만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은 모두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오늘 우리도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것입니다. 먼저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고 메인 페이지 접속 링크가 아닌 아래에 다운로드 자..

삼성 ML-651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벌서 출시된지 10년이 넘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ML-6510ND 모델은 지금도 판매 중인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꽤 나가는 제품이라서 가정용에서 사용하지 않고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회사에서는 자주 PC 교체가 진행되기 때문에 프린터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PC를 관리해주는 부서가 없다면 보통 막내 직원에게 드라이버 설치를 떠넘기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당황할 수 있는데 진짜 어렵지 않은 진행 과정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잘 따라서 해주세요. ML-6510ND 드라이버 먼저 해주셔야 하는 내용은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것입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까 사이트 접속 ..

WinRAR 한글 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압축 프로그램 중에서는 꽤나 역사가 있고 인기도 있는 WinRAR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여러 국가 언어로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분명 나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했는데 한글은 없던데? 하던 분들은 잘 살펴보지 않아서 그런 것입니다. WinRAR 한글 버전 제가 포스팅 초반 내용부터 WinRAR 공식 사이트에서 한글 버전을 제공하다고 말씀드렸죠. 그러니 검색 사이트에서 WinRAR 공식 사이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로 나오는데 네이버와 구글은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추가로 나오지만 다음은 메인 페이지 링크만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구글 검색 결과를 보시면 메인 페이지 접속 링크 아래에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나오니까 다운로드 ..

Opera Browser(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인터넷 브라우저 중에서는 Opera Browser(오페라 브라우저) 선택도 가능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내 PC에서는 어떠한 브라우저가 성능을 잘 뽑아주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오늘 Opera Browser(오페라 브라우저) 설치 파일은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Opera Browser(오페라 브라우저) 해외에서 운영되는 자료실 사이트나 한국에서 운영되는 자료실 사이트를 통해서도 쉽게 Opera Browser(오페라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구글에서 한글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국산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공식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이제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 윈도우 버전 받기 [내부링크]

Mac 운영체제와 애플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인 safari (사파리)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없을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대부분이 아닐까요. 사실 예전에는 애플에서 윈도우 버전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출시했었습니다. 이제는 업데이트가 중지되었는데 그래도 설치 파일은 구할 수 있어요. 윈도우 버전은 개발이 중지되었으니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는 불가능한데 다른 해외 유틸리티 자료실 사이트를 이용하면 마지막 버전으로 받을 수 있더라고요.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 윈도우 버전 애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Mac 운영체제에서 설치할 수 있는 dmg 파일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발이 중지된 윈도우 버전을 사이트에 계속 걸어놓을 이유가 없으니까 이제는 찾아볼 수 ..

SL-M453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 가격대가 꽤 나가는 모델입니다. 삼성에서 2015년에 출시한 SL-M4530ND 제품은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7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이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 사이트로 찾아가야 하는데요. 어떻게 찾아가는지 짧게 설명해드리자면 간단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로 검색을 해주세요. SL-M4530ND 드라이버 본 내용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한 이후 과정부터 시작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단 메뉴를 살펴봅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세부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서..

삼성 SL-M3375F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려 8년전 출시된 흑백 레이저 복합기 제품 SL-M3375FD 모델은 현재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4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무튼 구매하신 복합기를 컴퓨터와 연결해서 사용하려면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아무래도 구형 제품이라서 파일 받는 것이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삼성 제품에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어요. SL-M3375FD 드라이버 다들 사이트에 접속을 해놓은 상태로 준비하고 계실거라 생각하며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는 사이트가 리뉴얼되어 메인 페이지에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그 방법으로 진행할게요. 가운데 보이는 검색..

삼성 SL-M2079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3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079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토너만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 PC를 구매했거나 운영체제를 새롭게 설치했다면 다시 복합기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부터 어떤 파일을 받아야 하는지까지의 내용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알고 계시는 내용은 넘어가고 다음 내용부터 확인하셔도 됩니다. SL-M2079 드라이버 가장 먼저 사이트로 찾아가려면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올거예요.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나오니까 편한 곳을 사용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상단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SL-C43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격대가 괜찮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신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 2015년 출시가 되었습니다. SL-C430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어떻게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지금 보고계시는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삼성전자 사이트라고는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사이트로 찾아가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구매한지 시간도 너무 많이 지나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한지도 모르겠어서 그냥 포기하고 계셨던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걱정하지 마세요. 금방 받을 수 있습니다. SL-C430W 드라이버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입니다. 검색 사이트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 첫번째로 나오니까 쉽게 접속하실 수 있을거예요.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상단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

삼성 SL-M2079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제품 SL-M2079W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은 쉽지 않고 토너 구매만 할 수 있는데요. 출시된지 시간이 오래 지났다고 하더라도 고장 나지 않고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고 있다면 굳이 새로운 복합기와 교체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받으신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 파일은 폴더를 생성해서 보관하고 계시면 혹시라도 나중에 필요할 때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SL-M2079W 드라이버 먼저 여러분들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삼성에서 출시된 복합기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검색 사이트는 모든 곳에서 나오니까 편하신 곳을 ..

SL-C1454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제품입니다. 2015년 4월에 출시되고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지만 이미 출시된 지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렇겠죠. 아무튼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1454N 모델을 사용하는데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시다면 쉽게 받으실 수 있게 알려드릴게요. 미리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새 탭을 열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의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L-C1454N 드라이버 현재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에는 바로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메인 페이지 검색하는 ..

삼성 SL-C18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대를 확인해보니 가정용에 딱 맞는다고 생각할 수 없는 60만원대 회사 업무용 제품입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1860F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가정이나 회사에서 새로운 PC에 연결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있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을 확인해서 빠르게 다운로드하세요. 여러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기 전 미리 준비하고 계셔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SL-C1860FW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다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나중에 사이트 리뉴얼을 생각해서 사라지지 않을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상단에 메뉴를 살펴보시면 스스로해..

SL-C48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비교적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중인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0 모델은 2015년 6월 출시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26만원 가격대로 판매중인데요. 이번에 복합기를 구매하셨거나 기존에 복합기를 사용하다가 새로운 PC를 구매해서 연결하려 한다면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겠죠. 보통 드라이버 파일은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등록되는 것은 아니니까 이번 기회에 받으셨으면 따로 USB나 폴더를 생성해서 보관해보세요. SL-C480 드라이버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대부분의 파일을 구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상단 메뉴에 스스로해결 세부 메뉴를 확인합니다. 그러면 하단에 다운로..

삼성 SL-C3060F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격대가 꽤 높은 복합기 제품이라서 가정에서는 쉽게 만나보지 못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백만 단위가 넘는 가격대에 판매되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3060FR 모델은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자주 PC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다시 프린터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출시가 되었는데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잘 팔리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2021년에도 포스팅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SL-C3060FR 드라이버 시작 단계입니다. 처음에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야 하는데요. 검색 사이트 모든 곳에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로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쉽게 접속할 수 있을거예..

삼성 SL-M3370F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3년에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3370FD 모델인데 지금까지 잘 팔리고 있더라고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SL-M3370FD 모델 프린터와 스캐너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설명을 확인해주세요. 누구나 쉽게 설명 없이도 진행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링크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SL-M3370FD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한 이후 과정부터 설명이 시작됩니다. 현재 접속하면 보이는 메인 페이지 검색하는 공간을 이용하도록 할게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이곳에 모델명..

ML-5510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08년 출시되어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토너만 구할 수 있는 것 같은데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죠. 너무 오래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 ML-5510N 모델이라서 드라이버 파일도 구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정말 쉬운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준비하셔야 하는 것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접속하셔야 하는 것인데 검색 가능한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첫 번째로 나오니까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예요. ML-5510N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현재 메인 페이지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이트 리뉴얼이 되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불가능하게 바뀔 수 있어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

삼성 SL-J55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7년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J5560FW 모델은 현재도 90만원 중반 가격대로 판매가 되고 있죠. 가정용에 어울리지 않는 가격인데 그렇기 때문에 더욱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어떻게 SL-J55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회사에서 컴퓨터를 관리하는 업무를 보고 계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 분들께 알려드리는 방법입니다. SL-J5560FW 드라이버 검색은 인기가 많은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곳에서 가능한데 저는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를 캡처해서 첨부하려고 합니다. 꼭 구글에서 검색하실 이유는 없어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바로..

삼성 SL-M2079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26만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079F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합니다. 2016년 출시된 제품이라서 판매하는 쇼핑몰은 많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PC와 연결하고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봅시다.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이니까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찾아가시면 되는데 굳이 사이트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설명하지 않도록 할게요. SL-M2079FW 드라이버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까지 접속을 해주셨으면 이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스스로해결을 찾습니다. 그리고 세부 메뉴에서 다운로드 자료실을 클릭해주세요. 다운..

SL-J1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37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SL-J1563W 모델은 2018년 출시되었습니다. 가정용에 맞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주 PC를 교체하는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이 드라이버 파일을 구해야 하는데요. 오늘 어떻게 SL-J1563W 드라이버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진행하는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 매뉴얼과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SL-J1563W 드라이버 따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은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만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상단 메뉴를 보시면 스스로해결이 있습니다. 세부 메뉴를 살펴봐야 하는데 하단에 다운로드 자료실이 있을거예요. ..

삼성 SL-J156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사용자가 직접 잉크를 수동으로 충전할 수 있어서 특별하게 고장이나 토너 품절 같은 상황이 없다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잉크젯 플러스 SL-J1565 모델은 2018년 출시가 되었지만 현재까지 잘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너무 저렴한 프린터는 아니라서 관리만 잘해주시면 좋은데요. 오늘 포스팅은 SL-J1565 드라이버를 찾으시는 분들께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캐너가 없는 SL-J1565 모델이라서 프린터 드라이버만 구하면 되는데요. 모든 삼성전자 제품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내용으로 진행하도록 할게요. SL-J1565 드라이버 바로 위에서 알려드리는 내용대로 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물론 다른 검색 사이트에..

삼성 SL-C145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4년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1453FW 모델은 현재까지 3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를 보면 가정용과 업무용으로 알맞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 드라이버 파일을 찾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어느 경로로 진행하면 SL-C1453FW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는 내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도 검색은 가능하지만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처음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실 수 있어요. SL-C1453FW 드라이버 구글에 접속해서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가 상단에 나오는데 우리가 봐야 하는 것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세부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입니다. 검색 결과에 세부 링크..

윈도우 11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방법 [내부링크]

새로운 윈도우 운영체제가 정식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설치 가능한 사양에 맞으면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이미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서비스 종료가 되었기 때문에 인터넷 브라우저는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게 되는데요. 모든 인터넷 사이트가 완벽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정상적으로 보여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엣지 브라우저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능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를 알려드릴게요. 어떻게 설정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11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엣지 브라우저에서 기본값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는 비활성화 되어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설정을 자세히 살펴보지 않는다면 모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엣지 브라우..

CLP-415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2년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CLP-415N 모델은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HP 사이트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이니만큼 드라이버 파일도 삼성에서 받는 것이 좋겠죠.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시려면 삼성전자서비스라는 사이트를 찾아가시면 되는데 검색 사이트 어느곳에서나 검색하셔도 검색 결과 상단에서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CLP-415N 드라이버 포스팅 내용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한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니 미리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설명을 읽어주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메인 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가운데 검색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모델명을 입력하면 빠르게 찾아갈 수 ..

SL-C43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제 작성한 포스팅을 보시면 모델명은 같지만 뒤에 W가 없는 제품입니다. 왜 이렇게 알파벳이 추가되어 제품을 다르게 판매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SL-C436 프린터를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자 한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하고 설치할 수 있는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2016년 1월에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토너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SL-C436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의 매뉴얼 파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은 한 곳의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인데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사이트로나 접속해서 검색하시면 상단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까 신..

SL-C436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6W 모델은 2015년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보통 레이저 프린터는 고장 나기 전까지 계속 사용하니까 PC 초기화나 새로 구매한 PC와 연결하려고 드라이버 파일을 찾으시는데요.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릴게요. 삼성에서 출시된 프린터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준비 단계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접속해주세요. SL-C436W 드라이버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과정부터 설명이 시작됩니다. 현재는 예전 메인 페이지와 다르게 리뉴얼된 상태라서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페이지까지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이 2가지로 늘어났는데 추후 새롭게 리뉴얼되었을 때 이번에 추가..

ML-5015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1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ML-5015ND 모델은 현재 구매하는 것 자체가 어려워서 드라이버 파일도 다운로드하는 것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하실 거예요. 하지만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으니까 설명은 생략하고 접속해주세요. ML-5015ND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셨으면 설명해드리는 내용을 보면서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짧게 진행되니까 쉽게 받으실 수 있어요. 메인 페이지에 중간을 보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모델명을 입력하고 ..

SL-C401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격대가 꽤 나가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죠. 삼성에서 출시한 SL-C4010ND 모델은 2017년 출시되고 현재까지 150만원 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정용보다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이 프린터는 PC와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SL-C4010ND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본격적인 내용을 시작하기 전 빠른 진행을 위해서 여러분들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주세요.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 펌웨어나 드라이버, 매뉴얼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SL-C4010ND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기 위한 경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 나중에 사이트 리뉴얼이 되었을 때 바뀌지 않는 방법으로 알려드릴..

SL-C1404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삼성 SL-C1404W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운 PC를 구매하면서 연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진짜 간단한 방법으로 SL-C1404W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본 내용을 시작하기 전 여러분들이 준비하셔야 하는 것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어느 곳에서나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니까 바로 접속할 수 있을거예요. SL-C1404W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이제 SL-C1404W 드라이버를 받을 준비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두 가지 경로로 진행할 수 있는데 지금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메인 페이지 ..

SL-C43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벌써 삼성에서 SL-C435 컬러 레이저 프린터 모델을 출시한지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원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잡아주는데 시간이 꽤 지난 제품이고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버전과 다른 드라이버가 설치될 수 있으니 안정적인 파일로 받아서 직접 설치하는 것이 좋은데 어떻게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검색해보니 프린터는 보이지 않고 토너만 판매되고 있는데 이제 구하는 것이 힘든 모델이 된 것 같습니다. SL-C435 드라이버 우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접속하고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검색 결과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삼성..

삼성 CLX-6260FR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CLX-6260FR 모델은 2012년 판매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사무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렌탈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아무튼 이번에 사무실에 새로운 PC를 구매하면서 CLX-6260FR 복합기와 연결해야 하는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하셔서 다운로드해보세요. 본 내용을 시작하기 전 준비하셔야 하는 과정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어느 사이트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서 접속 가능한 링크를 찾을 수 있으니 바로 접속해주세요. CLX-6260FR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이제 빠르게 CLX-6260FR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삼성 SL-J292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잉크젯 프린터 SL-J2920W 모델을 정식 출시한지 벌써 5년이 지났는데요. 지금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3만원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가정용이나 사무용이나 모두 알맞으니까 판매량이 좋은게 아닐까 싶어요. 아무튼 SL-J2920W 모델을 구매해서 가지고 있는데 PC와 연결해서 출력하려고 하니까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에 적혀있는 내용대로 쉽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삼성에서 출시된 잉크젯 프린터로 모든 삼성 제품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받을 수 있으니 빠르게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SL-J2920W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쉽게 접속하실..

삼성 SL-C510W 드라이버 받는 방법 [내부링크]

가정용과 회사 사무용으로 판매된 컬러 레이저 프린터인데 출시된지 2년 정도 지나서 그런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네요. SL-C510W 모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새롭게 PC를 구매했거나 포맷하고 프린터와 연결하려는데 드라이버 파일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빠르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요즘에는 보통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고 있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수동으로 설치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죠. SL-C510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은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올라오는 종류는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파일을 받으면서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날짜를 확인해보고 꽤 오래전 올라왔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보관해서 나중에 필요할 때 ..

삼성 SL-J1683 드라이버 받는 방법 [내부링크]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 4개월 전 출시된 복합기 제품입니다. 삼성 SL-J1683 모델은 잉크 충전형 스타일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해서 출력과 스캔이 가능한데요. 이번에 구매해서 PC에 연결하려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해서 설치해보세요. 사실 알고나면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다는 것은 정말 쉬운데요. 모르는 상태에서는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그 첫 단계부터 막히니까 어렵게 느껴지실거예요. SL-J1683 드라이버 제가 알려드릴 삼성 SL-J1683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어느 사이트에서나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니까 쉽게 접속하실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리뉴얼된 화..

삼성 SL-J1680 드라이버 받는 방법 [내부링크]

삼성에서 최근에 새로운 복합기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그 중에 SL-J1680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정용에 맞게 저렴한 가격대로 나온 제품인데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잉크를 충전하는 방식이 아닌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아무튼 이번에 구매하신 잉크젯 복합기를 컴퓨터와 연결해서 출력, 스캔을 사용하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니까 지금 바로 받아보도록 하죠. 삼성 SL-J1680 드라이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정보인데 삼성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의 매뉴얼이나 펌웨어,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번에 받으려는 삼성 SL-J1680 드라이버 파일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거예요. 검색 사..

CLP-68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된 컬러 레이저 프린터인데 CLP-680ND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고 검색해보니 HP 사이트에 고객지원 페이지로 드라이버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링크가 나오더라고요. 제 생각이지만 CLP-680ND 모델도 3종류로 출시되었던데 그중에 하나가 HP에서 판매된 것이 아닐까 싶었어요. 하지만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은 삼성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야겠죠. 혹시나 제 블로그에 다른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 포스팅을 한 번이라도 보신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모든 제품이 한 곳의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실 수 있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CLP-680ND 드라이버 2012년도에 출시된 프린터가 아직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잘 판매되고 있다는 것은 사용되고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겠죠. 그래서 이번에..

삼성 SL-C1454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딱 알맞은 제품으로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1454FW 모델은 2014년 판매를 시작했는데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무실에 새로운 컴퓨터를 구매하면서 프린터와 연결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파일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받으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으니까 지금 바로 받아보도록 합시다.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삼성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의 매뉴얼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야 합니다. SL-C1454FW 드라이버 바로 위에 적어놓은것 처럼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사이트에서나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저는 구글을 자주 이용하..

SL-J156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프린터가 출시되고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정확하게 2018년 7월에 출시된 제품인데요. 삼성 잉크젯 플러스 SL-J1565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는 분들께 안전하고 빠르게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해보니 39만 후반대 가격으로 아직까지 구매할 수 있더군요. 공식 사이트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삼성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의 드라이버 파일이나 매뉴얼은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하면 안전하게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SL-J1565W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어느 사이트에서나 검색했을때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니까 평소 사용하고 계시던 검색 사이트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트 사이트에서 ..

삼성 SL-J166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지 벌써 5년 정도가 지난 제품으로 2016년 10월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SL-J1663 모델은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가정용에 맞게 판매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꽤나 오래전 제품이라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 상황에는 어떻게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면 되는지 당황하실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으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 제품이니까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할때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지만 출시된지 꽤 지난 제품이라서 업데이트는 종료되었으니 이번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시면 따로 폴더를 생성하고 PC에 보관하면 더 빠르게 필요한 상황에서 설치할 수 있어요. SL-J1663 드라이버 제가 바로 위에서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이유가 삼성 제..

캐논 셀피 CP13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출시한 포토 프린터로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캐논 셀피 CP1300 제품은 11만원 초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PC와 연결해서 사진을 출력하려는데 드라이버 파일 설치가 필요하다면 진짜 쉬운 방법으로 파일을 받아서 설치할 수 있으니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대로 따라 해 보세요. 이 제품을 검색해보니 2017년 10월에 등록되었다고 나오던데 벌써 4년 정도나 지난 제품이네요.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니까 진짜 잘 만들어진 포토 프린터인가 봐요. 캐논 셀피 CP1300 드라이버 제가 진짜 쉬운 방법이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검색어만 잘 입력하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까지 접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검색어는 무엇이고 어떻게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지금 알..

삼성 SL-C306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에서나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삼성 SL-C3060ND 모델은 현재도 100만원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PC를 구매해서 프린터와 연결해야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혹시 가정용으로 SL-C3060ND 모델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가격대가 너무... SL-C3060ND 드라이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라 생각하는데 삼성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의 드라이버 파일이나 펌웨어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받으려는 SL-C3060ND 드라이버 파일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아..

삼성 SL-J168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보급형으로 가정용에 딱 맞는 복합기 제품이 2021년 5월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삼성 SL-J1685 모델인데요. 네이버 쇼핑으로 검색해보니 5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 잉크젯 복합기 제품을 구매하시고서 처음 PC와 연결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빠르게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옛날에 출시된 복합기 모델은 프린터 드라이버와 스캐너 드라이버를 따로 받아서 설치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프린터와 스캐너가 통합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것으로 끝낼 수 있어요. SL-J1685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은 드라이버와 펌웨어 파일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은 사이트에 접속했어도 어느 메뉴를 클릭해야 하는지..

PDF 암호 설정은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업무용이나 개인용으로 PDF 파일을 생성했는데 다른 사람이 열어볼 수 없게 만들려면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람마다 PDF 관련 프로그램을 다르게 사용하기 때문에 포스팅에서 이 프로그램으로 암호를 설정합니다.라고 알려드리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지금 이 포스팅이 의미 없게 돼버릴 거예요. 그래서 어도비 사이트에서 암호를 설정해보려고 합니다. 사이트도 믿음이 가는 사이드가 있고 그렇지 않은 사이트가 있는데 어도비 공식 사이트에서 암호를 설정하는 내용이니까 충분히 믿을 수 있겠죠? PDF 암호 설정 어도비 사이트에서 암호를 설정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지만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실거예요. 그래서 검색하는 내용부터 시작됩니다. 구글에서 어도비 PDF 암호 설정으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두 번째..

Naver Cafe Free Pass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를 가입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등업이라는 제한으로 열어보지 못하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하지 않은 카페에 작성된 게시글을 읽어보지 못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죠. 그런 상황에서 자유롭게 읽기 금지된 게시글을 열어볼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 현재 인기인데요. 바로 Naver Cafe Free Pass (네이버 카페 프리 패스) 입니다.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라면 설치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찾아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aver Cafe Free Pass 확장 프로그램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해서 확장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제가 설명해드리는 방..

HP 90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임대해서 많이 사용되는 복합기로 HP에서 출시한 HP 9100 모델은 국민 복합기라고 불릴 정도로 많이 판매되었는데요. PC를 교체해서 새롭게 연결해야 하는 상황에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 HP 9100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할게요. 사실 검색만 잘 해주시면 어렵지 않게 HP 9010 드라이버는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모르는 상태에서 어렵게 느껴지는 것일뿐.. HP 9010 드라이버 제가 확인해보니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HP 9010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왔습니다. 검색어도 어렵지 않아요. HP 9010 드라이버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HP 9010 드라이버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

Avast Secure Browser 설치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정보 보호로 유명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있어요. 국내 제작 브라우저는 아니지만 의외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Avast Secure Browser인데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도 있으니까 쉽게 진행할 수 있어요. 백신으로 유명한 어베스트(Avast)에서 제작한 인터넷 브라우저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Avast Secure Browser 설치 방법 첫 번째 단계로 Avast Secure Browser 공식 사이트부터 찾아서 접속해야 하는데요. 다음에서 검색하면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사이트 검색 결과는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귀찮고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상단에 나와서 접속하기에..

롯데카드 고객센터 찾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평소 신용카드를 롯데카드로 선택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결제에 문제가 있거나 그 외에 어떠한 문제로 인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해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그 외의 업무 연락처를 어떻게 찾아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을 받아야 하는데 고객센터를 찾지 못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당황하고 있다면 제가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빠르게 설명해드릴게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가장 빠른 방법은 롯데카드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나 롯데카드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나오니까 그 부분은 설명을 생략하도록 할게요. 우선 롯데카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상단에 고객센터라는 메뉴가 보..

삼성 SL-M20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 지 2년 정도 된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083FW 모델은 현재 23만원 정도 가격대에 판매되는 인기 제품인데요. 회사 문서 출력용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새롭게 들어온 PC에 연결하려고 하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쉽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대기업의 경우에는 따로 관리를 해주는 분들이 계시지만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관리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직접 설치하거나 컴퓨터에 조금 지식이 있는 사람에게 시킬 수 있어요. 그런 상황에서 어려움 없이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SL-M2083F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의 경우에는 보통 그런 경우가 없는데 가끔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프로그램 설치 파일에는 악성코드가 심어져 ..

SL-M282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SL-M2820ND 모델은 2013년 3월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21만 후반대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가정용이나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SL-M2820ND 모델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아보려고 하는데 쉽게 따라서 받으실 수 있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출시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이번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셨으면 폴더를 생성해서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막상 필요할 때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검색하는 시간보다 보관된 파일이 있으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니까 더 편합니다. SL-M2820ND 드라이버 제 블로그에 다른 모델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는 포스팅에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으로 진행되는데 네이버를 통해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

SL-J166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3만원도 안 되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665 모델은 2016년 출시되어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 프린터입니다. 아무래도 5년 정도 지난 제품이다 보니 드라이버 파일을 구해야 하는 상황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SL-J1665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6년 무한 잉크는 아무래도 요즘에 나오는 충전 방식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SL-J1665 모델 이미지를 확인하고 알 수 있었는데요. 사용자가 직접 헤드에 잉크를 충전하는 방식이다보니 이제는 매우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SL-J1665 드라이버 여러분들은 검색 사이트를 어떤 곳에서 이용하고 있나요? SL-J1665 드라이버를 받으실 때에는 아무 검색..

ML-5515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 ML-5515N 모델은 2018년 출시되어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회사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드라이버 관리는 필수인데요. 오늘 ML-5515N 드라이버를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금 검색해서 판매되는 가격대를 보았는데 얼마나 좋은 기능이 추가되어 있는지 엄청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네요. 최소 가격으로 80만원 후반대까지 보았습니다. ML-5515N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평소에 접속하지 않는 사이트다보니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하는 방법은 검색 사이트 아무곳이나 상관없습니다..

투니버스 편성표를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전문 방송 채널이죠. 투니버스는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는 채널입니다. 그런데 오늘 방송이 궁금하다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바로 편성표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지금 바로 투니버스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해당 방송국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확인하게 되는데 투니버스 편성표는 재미있게도 티빙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투니버스 편성표 확인 물론 네이버나 다음에서 투니버스 편성표를 검색하면 확인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보기에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어요. 그럴때에는 티빙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투니버스 편성표를 검색하면 해당 날짜 편성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겠네요. 마찬가지로 네이버에..

SL-M284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20년 4월 출시했지만 삼성.com 사이트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네이버 쇼핑에서는 토너만 판매되고 있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SL-M2840DW 모델인데요. 아마도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SL-M2840DW 모델명 프린터를 구매하신 분들이 컴퓨터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해야 한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받아서 설치하세요. 최근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리뉴얼되면서 다운로드 자료실이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못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수정되었는지 검색이 잘 되더라고요. SL-M2840DW 드라이버 제가 바로 위에서 말씀드렸죠.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이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는 그 사이트로 검색을 해볼거예요. 구글에서 삼성..

삼성 SL-M2680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20만원 가격대에 판매 중인 흑백 레이저 복합기 모델 SL-M2680N입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되어 가정용과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판매되었는데요. 컴퓨터와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레이저 복합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어떻게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다른 포스팅을 확인하신 분들은 아실 수 있는데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SL-M2680N 드라이버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따로 검색 결과를 알려드리는 이미지는 올리지 않을게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검색하는 공간에 SL-M2..

삼성 SL-T1672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작년 출시된 잉크젯 플러스S 모델로 무한 충전 잉크를 지원하는 SL-T1672W 프린터는 현재 삼성.com 사이트에서는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3만원 정도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 수시로 업데이트 파일이 등록되지 않으니까 이번에 받으시고 보관해놓으면 나중에 필요할 때 빠르게 설치하실 수 있을거예요. 의외로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는 꽤나 많아서 모델명을 잘 확인하지 않고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 설치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 SL-T1672W 모델명으로 검색해서 이 포스팅으로 보고 계시지만 정확하게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SL-T1672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전자기기에 드라이버 파일이..

SL-J29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삼성닷컴에서는 판매가 종료된 모델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없는게 2016년 10월 출시된 프린터입니다. SL-J2960FW 잉크젯 복합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운영체제 드라이버 파일만 받을 수 있으니 만약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아쉽지만 그냥 사용하셔야 합니다. SL-J2960FW 드라이버 벌써 5년이나 지난 제품이라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을까 걱정하실 수 있지만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아직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2017년 처음 드라이버 파일이 등록된 이후로 업데이트는 없었지만 오히려 지금은 여러 파일 중에서 어떤 것으로 받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것 보다 1개 파일만 등록되어 있는 것이 받는..

SL-M4021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격대가 조금 있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2018년 출시되었는데 지금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SL-M4021ND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사무실에서 새롭게 구매한 컴퓨터와 프린터를 연결해야 하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이렇게 받아보세요. SL-M4021ND 드라이버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중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면 더 저렴한 가격대 제품이 있으니까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 제품은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것에 더 어울리는데요. 한 개의 프린터를 여러 컴퓨터에서 사용하려면 공유 기능이 필요한데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도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한 다음 검색 결과로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

삼성 SL-T1672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사이트에서는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아직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SL-T1672DW 모델은 잉크젯 플러스 S 제품으로 28만원 정도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2020년 12월 출시되었는데 너무 빠르게 판매 종료된 것이 아닌가 싶군요. SL-T1672DW 드라이버 기본적으로 윈도우 운영체제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는데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죠. 그리고 완벽하게 최신 버전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고 다른 모델로 설치되는 경우가 있어서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검색해서 접속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 어느곳에서나 검색하셔도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서 모델명을 입력하는데 우리가 찾는 SL-T1672DW..

삼성 SL-M2079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까지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모델입니다. 삼성에서 2016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079F 모델인데요. 21만 5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용에 맞는 제품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께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SL-M2079F 드라이버 기존에 삼성에서 출시되는 제품인데 드라이버나 펌웨어,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다는 것을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검색했을 때 바로 상단에 나옵니다. 클릭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모델명을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바로 이곳에 SL-M2079F 모델명을 입력하고..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집이라면 거의 필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애니메이션을 방영해주는 채널 편성표는 확인해야 합니다. 내 아이가 좋아하는 방송을 몇 시에 해주는지 어떤 채널에서 해주는지 확인하는 짧은 시간 투자가 필요한데 오늘은 애니맥스 채널에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애니맥스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적인 채널로 다양한 애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 사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이 가능한데요. 네이버, 다음에서는 검색 결과로 바로 편성표를 볼 수 있고 구글에서는 빠르게 확인 가능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애니맥스 편성표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요일과 시간별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

SL-M382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프린트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이라면 아무래도 가정용보다는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오늘은 삼성에서 13년 4월에 출시한 SL-M3820D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꽤 지난 제품이라서 이번에 받은 드라이버 파일은 따로 보관하고 있으면 나중에 필요할 때 편하게 설치할 수 있겠죠? 8년이나 지난 제품을 현재까지 판매 중지하지 않고 판매되는 것에는 제품 성능이 꽤나 괜찮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SL-M3820DW 드라이버 삼성 프린터 제품 SL-M3820DW 드라이버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아서 도움을 받는 분들도 있겠죠. 먼저 삼..

SL-C301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6년 삼성에서 출시된 SL-C3010ND 컬러 레이저 복합기 모델은 74만원이라는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데요. 가격대가 있다 보니 아무래도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을 것 같은데 문제는 컴퓨터와 연결을 위해 드라이버 설치를 해줘야 한다는 것이죠. 잘 모르지만 프린터 연결 임무를 받고 드라이버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한 당신께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SL-C3010ND 드라이버 이 모델은 삼성에서 출시된 프린터라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보통 프린터 드라이버는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이 아니니까 이번에 받은 드라이버 파일은 따로 보관하는 것을 추천해요. 우선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

삼성 SL-M208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복합기로 삼성에서 2019년 10월에 출시한 모델입니다.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데요. SL-M2085 모델을 컴퓨터에 연결해서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 파일을 지금 바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합기 제품이니까 프린터 드라이버와 함께 스캐너 드라이버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두시고 본격적인 다운로드 방법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SL-M2085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는 모든 드라이버 파일을 한 곳의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트가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인데 우리도 그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거예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아무 검색 사이트로 접속하시거나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빠르게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서..

삼성 SL-T1672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잉크젯 플러스S 제품으로 2020년 12월 출시된 SL-T1672FW 모델은 스펙을 확인해보니 제조사가 HP Inc.라고 적혀있습니다. 뭐 제조사가 어디라고 적혀있던지 작동만 잘 되고 제품이 이쁘면 되죠. 아무튼 프린터를 구매하고 나서 컴퓨터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 SL-T1672F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릴게요. 잉크 충전, 와이파이 출력, 작아진 크기라는 특징이 회사 업무용보다 가정용에 더 어울립니다. 잉크젯 플러스S SL-T1672FW 모델 구매하신 분들 많은 것 같아요. SL-T1672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서비스라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전에 이 사이트를 ..

SL-M203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작성된 최근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 문제가 있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요즘에는 다른 방법으로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다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수 있게 설명을 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볼 프린터 모델은 2019년 출시되어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SL-M2035입니다. 이 프린터가 출시된지 2년 정도 지났기 때문에 컴퓨터 운영체제를 새롭게 설치했을 때 프린터를 연결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지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L-M2035 드라이버 포스팅에 시작되는 내용을 읽어보시면 어느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것인지 미리 알려드렸는..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금 바로 한글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렇다고 유료로 판매하고 있는 가격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은 조금 부담이 있죠. 계속 사용한다면 구매하는 것이 맞겠지만 잠깐 파일을 열어보거나 작성해야 한다면 체험판으로 받아서 사용하세요.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은 이렇게 받으시면 됩니다.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파일은 한컴오피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데 평소 이용하지 않았던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니까 어느 곳으로 찾아가야 하는지 어려울 거예요. 그럴 때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본다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아쉽게도 체험판 버전은 현재 최신 버전인 2020 버전으로만 받을 수 있어요. 예전에 출시되었던 버전을 받고 싶으셔도 공식 사이트에서 ..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리뉴얼 결과는? [내부링크]

우리는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제품 드라이버 파일과 펌웨어 파일을 받기 위해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하곤 합니다. 그런데 최근 사이트가 리뉴얼 되었는데 사용하기에 더 불편해졌다면 믿을 수 있을까요? 지금 다운로드 자료실을 이용하면 어떤 결과로 나오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접속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 포스팅을 확인해보신 분들이라면 지금까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진행하실 수 있게 알려드렸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예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리뉴얼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과 똑같이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다운로드 자료실로 접속하고 모델명을 입력해보도록 하죠. 바로 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할 수 있게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입력을..

삼성 SL-M208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는 왜 리뉴얼을 해서 다운로드 자료실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만들었을까요.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으시는 분들께 설명을 해 드려야 하는데 기존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알려드려야 하잖아요. 오늘은 SL-M2085W 드라이버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방법입니다. SL-M2085W 프린터는 2019년 10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삼성. com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23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에 알맞은 프린터네요. SL-M2085W 드라이버 기존에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하여 받으실 수 있게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사이트가 리뉴얼되고 다운로드 자료실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삼성. com 사이트를 통해서 SL-M208..

한글 맞춤법 빨간 줄 너무 신경쓰여! 끄기 [내부링크]

한컴오피스 한글 프로그램으로 문서를 작성하고 있는데 맞춤법이나 띄어쓰기가 틀렸을 때 빨간 줄이 표시되는 게 너무 신경 쓰입니다. 그래서 설정을 꺼버릴 수 없을까 알아보았는데요. 의외로 간단하게 켜고 끌 수 있더군요. 만약 궁금하신 여러분들이 계신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한글 맞춤법 빨간 줄 켜고 끄기를 해보세요. 빨간 줄로 틀렸다는 부분을 수정하지 않아도 출력된 결과물에는 표시되지 않으니 무덤덤한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는데 의외로 이런 부분에서 신경 쓰여서 다른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도 있을 거예요. 한글 맞춤법 빨간 줄 우선 기본적으로 한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려드리는 설정을 바로 적용할 수 있겠죠. 설치하지 않았다면 체험판 버전으로 설치하거나 유료로 구매하여 설치해서 사용하세요. 위에 ..

Ashampoo Soundstage 다운로드 클릭 두 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PC에서 음악을 재생할 때 서라운드 사운드로 변경해서 들을 수 있는 기가 막힌 프로그램 Ashampoo Soundstage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검색하고 클릭 두 번이면 내 컴퓨터에 설치 파일이 저장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제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해보세요. 일반적인 사운드 감상을 거부하고 서라운드로 사운드를 경험한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더 확실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Ashampoo Soundstag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Ashampoo Soundstage 다운로드 제가 클릭 두 번이면 내 컴퓨터에 Ashampoo Soundstage 설치 파일이 저장되어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Asham..

OCCT 다운로드 오버클럭 테스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를 조립하고 조금 더 나은 성능으로 사용하려고 오버클럭을 시도했다면 CPU,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의 안정성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임의로 오버클럭을 설정하고 그대로 사용한다면 큰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있어요. 사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사무용으로 직접 조립했기 때문에 오버클럭을 시도할 수 있는 성능이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고 투자를 조금 해서 고사양 컴퓨터로 조립을 하게 된다면 무조건 오버클럭을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OCCT 다운로드 설명을 해드린다고 했지만 내용을 다 읽어보시면 정말 별거 아니라는 생각을 하실 거예요.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OCCT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기 ..

삼성 SL-T1677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년 12월에 출시된 아직 뜨끈뜨끈한 신제품 잉크젯 플러스 S SL-T1677D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봅시다. 이제 막 제품을 구매해서 컴퓨터에 연결을 했는데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지 않는다면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최근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센터가 리뉴얼되었는데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아서 다른 방법으로 받을 수 있게 알려드릴게요. 출시된지 꽤 지난 프린터는 이번에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했을 때 드라이버 파일이 여러 개 등록되어 있어서 설명하기 힘들어 피했었는데 SL-T1677DW 모델은 이제 1개의 드라이버 파일만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설명하기 편하네요. SL-T1677DW 드라이버 프린터는 정말 작동 자체가 하지 않는 이상 교체할 이유가 없기 때..

카톡 쉐이크 기능 이렇게 설정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식당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온도 체크는 당연하고 종이에 연락처를 적는 대신 QR 체크인을 요구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럴 때 카카오톡에서 QR 체크인 기능을 설정하신 분들은 아주 가볍에 스마트폰을 흔들어주는 것으로 바로 내 QR 체크인 코드를 열어볼 수 있는데요. 아무런 설정을 하지 않아도 QR 체크인 코드를 불러올 수 있을지는 다음 업데이트때 결정될 것 같지만 현재는 따로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톡 쉐이크 기능 우선 카톡 쉐이크 기능으로 QR 체크인 코드를 불러오시려면 먼저 QR 체크인 코드를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쉐이트 기능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따로 생성하는 방법은 설명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하단 점이 3개 찍혀있는 탭을 터치해서 더보기 화면..

삼성 SL-C486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가 리뉴얼되면서 기존에 쉽게 받을 수 있었던 드라이버 파일을 현재는 서비스에 접속할 수 없다는 페이지로 넘어가며 SL-C486W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 드라이버 포스팅에 다운로드 센터로 설명을 해드렸다면 이번 포스팅은 다른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물론 삼성전자 사이트입니다. SL-C486W 드라이버 사용자가 사이트를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리뉴얼을 해야 하는데 어째 더 사용하기 불편하게 바뀌었어요. 출시된지 몇 년이나 지난 프린터라고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러 오는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했나봅니다. 이상하게도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모델이 있고 그렇지 못한 모델이 있어요. 구글에서 모델명을 그대로..

Android Studio 다운로드 앱 개발? 이걸로! [내부링크]

요즘에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앱 개발을 목적으로 공부를 시작하려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앱 개발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올리는 분들도 있겠죠. 그런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구글에서 제공하는 Android Studio 입니다.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모르신다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Android Studio 다운로드 구글에서 Android Studio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전에는 이클립스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이클립스로 사용하다가 Android Studio 프로그램이 등장하고 갈아타야 하는가 고민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Android Studio 프로그램만 사용하고 있어요. Android Studio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려면 구글에서..

TinyTask 다운로드 컴퓨터 작업 자동화 [내부링크]

업무를 보면서 키보드를 두드리고 마우스를 클릭하고 같은 내용을 반복 작업을 하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작업했던 것을 기록하면 자동화로 동작할 수 있다는데 TinyTask 다운로드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TinyTask 다운로드 우선 TinyTask 프로그램은 국산 제작이 아닌 해외 제작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프로그램 화면에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버튼 모양만 보면 어떤 기능을 하고 있구나 알 수 있어서 크게 신경쓰일 것 같지는 않아요. TinyTask 설치 파일은 uptodown 사이트나 softonic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는데 저는 구글에 검색했을 때 첫 번째로 나오는 uptodown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

mp4 mp3 변환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동영상 파일이 있는데 소리만 뽑아서 듣고 싶은 사람들 많죠. ASMR 파일에 잠들기 전 소리만 듣기 위해서 뽑는 경우도 있고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럴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mp4 mp3 변환 이렇게 해보세요. mp4 mp3 변환 어떤 방법이 가장 간단할까 잠시 생각을 해봤습니다. 물론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변환하는 방법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변환하는 방법으로 고민을 했는데 제 결론은 인터넷 사이트가 가장 편한 것 같았어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mp4 mp3 변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만 찾아서 접속을 해주면 되는데요. 구글에서 mp4 mp3 변환으로 검색을 해보면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오는데 그 중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보통 위에 이미지 두 번째..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필요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알씨 꾸미기는 어디에서 어떻게 실행하는지 몰라서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계시는 분들 있을 거예요. 사실 알고 보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려드리고 그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알씨 꾸미기는 알집, 알씨 제작사인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들어졌는데요. 그렇다 보니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는 당연히 알툴즈 사이트로 접속하면 가능하겠구나 싶을 거예요. 하지만 알씨는 보여도 알씨 꾸미기는 보이지 않아 당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알씨 꾸미기는 따로 설치하는 단독 프로그램이 아닌 알씨를 설치했을 때 포함되어 같이 설치되는 부속 프로그램인데요. 바로가기 정리를 하지 않았다면 알씨를 설치하신 분..

dwg pdf 변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오토데스크 프로그램에서 저장된 파일 확장명 dwg 파일을 누구나 쉽게 열어볼 수 있는 pdf 파일로 변환하고 싶다면 정말 쉽게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wg pdf 변환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하니까 확실하게 변환이 되는지 걱정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우선 해보시고 결과물이 만족스럽게 나오는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구글에서 dwg pdf 변환 검색을 해보니까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개의 사이트가 나올거예요. 어차피 결과물은 비슷하게 나오니까 아무 사이트나 접속하면 되는데 저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에는 변환하..

삼성 SL-C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9년 10월에 출시하여 지금까지 잘 팔리고 있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삼성 SL-C563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조금 알고 있다는 분들이라면 따로 설명을 확인하실 필요는 없겠지만 컴퓨터를 잘 모르고 확실하게 설명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분들이라면 제 포스팅을 보시고 받아보세요. 삼성 SL-C563W 드라이버 보통 프린터를 처음 컴퓨터와 연결했을 때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데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정확한 모델명에 맞는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알 수 없죠. 그래서 사용자들이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해보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

신한카드 고객센터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신한카드를 사용하면서 가끔 답답하게 느껴지거나 문제가 발생했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데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연락은 하고 싶은데 어떤 연락처로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아주 빠르게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물론 신한카드에 관련된 내용이니까 사이트를 신한카드로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더 간단한 방법이 있어요. 우선 네이버에서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검색어는 간단하게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자세한 내용이 나오는데 우리가 궁금해하는 연락처를 알아보기 쉽게 노란색으로 표시해서 보여주네요. 다음에서는 신한카드 고..

EPSON L310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정용 복합기로 EPSON L3106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드라이버 파일 설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자 분들이 직접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EPSON L3106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EPSON L3106 드라이버 엡손 프린터 모든 제품의 드라이버 파일은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되는 내용도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하여 EPSON L3106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니까 참고하시고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구글에서 엡손 고객지원을 검색하시면 한국엡손 사이트에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

SL-C486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6년 삼성에서 출시되어 지금까지 잘 팔리고 있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6FW 모델은 현재 36만원 정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구매하고 컴퓨터와 연결하는데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다면 쉽게 받아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SL-C486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의 펌웨어나 드라이버는 한 곳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사이트가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쉽게 검색하고 접속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예전 모습과 완전하게 달라졌습니다.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제품명 검색..

HP M1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HP 컬러 레이저 복합기 HP M1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팩스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에 더 어울리는데요. 따로 컴퓨터를 관리하는 분이 없다면 새로운 컴퓨터를 연결했을 때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HP M183fw 드라이버 인터넷을 보면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알고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HP 고객지원을 검색하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바로 메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우리가 원하는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드라이버..

KBS 콩 다운로드 간단하게 끝내기 [내부링크]

평소 PC 업무를 주로 한다면 스마트폰 어플이나 라디오 기기가 아닌 소프트웨어로 설치해서 KBS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KBS 콩 다운로드를 해주신 다음 설치하면 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KBS 콩 다운로드 다른 라디오를 같은 프로그램에서 들을 수 없다는 것은 단점이지만 평소 KBS 라디오만 듣는 분들이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KBS 콩 검색을 해주시면 KBS 라디오 사이트에 콩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제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니까 바로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오른쪽에 있는 PC 콩 앱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KBS 콩 다운로드가..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이렇게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내가 접속하는 사이트에 팝업이 차단되에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주 쉽게 팝업 차단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해주세요.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대부분의 크롬 기반 브라우저에서 공통적인 설정 방법이니까 만약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한 번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서 크롬 브라우저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면 왼쪽에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데요. 중간에 있는 개인정보 및 보안을 클릭해서 오른쪽 화면을 바꿔주세요. 이제 개인정보 및 ..

SL-C48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며칠 전 같은 프린터 모델명 뒤에 영어가 붙은 것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사람들은 자기가 구매한 모델명으로 검색하시기 때문에 숫자는 같아도 뒤에 영어가 붙어있으면 다른 프린터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SL-C485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SL-C485 드라이버 다운로드 저는 검색 사이트를 구글로 선택했지만 여러분들은 아무 곳이나 선택하셔도 상관없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설명 시작할게요. 검색어를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하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는 바로 다운로드 자료실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리뉴얼 되었군요. 지금까지 제가 보았던 페이지 구성과 너무 달라졌습니다. 모델명 입력하는 공간에..

한글 이름 영문변환 아주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내 영어 이름을 정하지 못했다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한글 이름 영문변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한 개의 영어 이름이 딱 나오는 것은 아니라서 내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 이름을 미리 영어 이름으로 정해주면 좋겠죠. 그리고 처음으로 카드를 신청하는 분들이라면 매번 신청할 때 헷갈리지 마시고 딱 정해놓으면 좋아요. 한글 이름 영문변환 따로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거나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변환된 내 영문 이름을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가능하지만 저는 네이버에서 한글 이름 영문변환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영문 이름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한글 이름..

삼성 SL-C4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며칠 전 SL-C483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FW가 붙은 삼성 SL-C4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판매 업체로 나뉘게 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이 구매하신 프린터 모델명을 확인하신 다음 정확한 드라이버를 받아주세요. 삼성 SL-C483FW 드라이버 제가 어떠한 방법으로 검색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을까 여러가지 검색어로 입력을 해봤는데요. 찾았습니다. 가장 빠르게 삼성 SL-C48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를 클릭 한 번에 접속할게요. 구글에서 검색어를 SL-C483FW 모델명 그대로 입력하여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아래쪽에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음력 양력 변환기 간단한 확인 방법 [내부링크]

내 생일이나 주변 사람의 생일을 음력으로 계산하고 있다면 양력 생일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공하는 것이 바로 음력 양력 변환기인데요.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인터넷 사이트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음력 양력 변환기 지금 열려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새 탭을 열어서 구글에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다음보다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게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 접속하셨으면 음력 양력 변환기를 입력하여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꽤 많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아무 곳이나 선택해서 접속하면 되는데 저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볼게요. 사이트로 접속하니 페이지에 내용이 크게 없네요. 위에 캡처 이미지가 음력 양력 변..

SL-C48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6년 1월에 출시하여 현재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잘 팔리고 있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5F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설명을 듣고도 잘 모르겠다는 분들이 더 쉽게 따라서 받으실 수 있게 캡처 이미지와 함께 설명하고 있어요. SL-C485FW 드라이버 옛날에는 프린터를 구매하면 드라이버 파일이 포함된 CD가 제품 박스에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의 드라이버 파일이나 펌웨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올 거예요. 바로 ..

삼성 SL-C43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5년 6월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3W 모델은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으로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나 잘 사용하다가 윈도우 포맷을 진행하셨다면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삼성 SL-C433W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삼성 SL-C433W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는 아무곳이나 이용하셔도 상관없는데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검색 사이트는 다음으로 접속할게요. 다음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셔도 좋지만 바로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더 빠르게 삼성 SL-C433W 드라이버를 받을..

삼성 SL-C48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벌써 프린터가 출시된 지 6년이 지났지만 아직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3 모델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쉽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설명을 확인하시면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SL-C483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프린터 드라이버는 한 곳의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데요. 그 사이트가 바로 삼성전자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삼성전자 서비스로 접속해서 파일을 받아야 해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괜찮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처럼 다운로드 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자료실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러면 모델명..

SL-C486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삼성에서 2016년 1월 출시한 제품이 있습니다. SL-C486 모델인데요. 아직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복합기 제품입니다. 컴퓨터 포맷을 진행했거나 새로운 복합기를 구매하여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래 적혀있는 방법을 살펴보고 따라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L-C486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는 구글, 네이버, 다음 아무 곳이나 상관없어요. 그냥 여러분들이 자주 검색하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한 이미지를 캡처하여 올렸지만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 링크는 다른 검색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나오니까 괜찮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에 상단 메뉴를 보면 스스로 해결이 있을 거예요...

인치 센치 변환 이렇게 쉬운데요? [내부링크]

공구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는 인치를 센치로 변환하여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고 싶은 분들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구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인치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 사이트에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인치 센치 변환 처음에는 제가 앱 제작에 빠져있을 때 친구가 연락을 해주더라고요. 평소 인치로 적혀있는 공구를 사용하는데 풀어야 하는 것이 센치라서 사수가 센치로 이야기하는데 잘 모르겠다고요. 그래서 앱 제작까지 했었습니다. 물론 사용자는 거의 없었죠. 이제 검색 사이트를 다음으로 선택하여 인치 센치 변환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단위변환 작업 공간이 나오는데요. 이 곳에 변환 작업이 필요한 인치를 입력하고 오른쪽 변환 ..

SL-M382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프린터 SL-M3820ND 모델은 2013년 5월 등장했습니다. 인터넷 쇼핑에서는 아직까지 꾸준하게 팔리고 있는 인기 모델인데 컴퓨터 세팅으로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L-M3820ND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제품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사서비스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도 그 사이트로 찾아가서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위에 캡처 이미지에는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인데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셔도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평소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만약 구글에서 검색하신 분들은 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아닌 바로 아래 다운로..

PDF JPG 변환 이렇게 쉽게 된다고?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최근 JPG PDF 변환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오늘은 그 반대로 진행하는 PDF JPG 변환 방법인데요. 어떤 상황에서 이미지 파일로 변환을 원하는지 모르겠지만 어려운 방법이 아니기에 제가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까 여러분들이 따라서 작업을 진행하기에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PDF JPG 변환 제가 포스팅 처음 내용으로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저는 검색 사이트로 구글을 추천합니다. 검색 결과로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구글에 접속해서 PDF JPG 변환으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여러 가지 변환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첫 번째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에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

jpg pdf 변환 간단하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연말 정산이나 이력서 제출 같은 경우 첨부 파일로 이미지 파일이 아닌 PDF 파일로 첨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간단한 방법으로 jpg pdf 변환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 간단한 방법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사용 방법도 그렇지만 찾아가는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할수 있습니다. jpg pdf 변환 보통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변환도 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방법은 귀찮게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jpg pdf 변환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에 검색 결과와 같은 다양한 사이트가 나옵니다. 캡처 이미지에는 3개 사이트만 포함되어 있는데 검색 결과를 확인하시면 꽤 많은 사이트가 보이실거예요. 아무 사이트나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네이버 MYBOX 탐색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가 MYBOX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클라우드 탐색기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새롭게 설치해야 하는지 업데이트로 변경되는지 모르겠는데 이번에 새롭게 사용하려는 생각이 있는 분들은 네이버 MYBOX 탐색기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MYBOX 탐색기 다운로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도 스마트 기기에 앱 설치와 PC 탐색기 설치를 지원하는데 네이버 MYBOX 탐색기도 앱과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네이버에 접속하고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검색하여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라서 악성코드의 위험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하셨으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마이박스라고 한글..

멀웨어제로 다운로드 악성코드 제거 [내부링크]

사용하고 계시는 컴퓨터에 악성코드가 설치되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와서 멀웨어제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 어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보다 멀웨어제로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멀웨어제로는 업데이트 기능이 없어서 검사를 완료하신 다음 다운로드된 파일을 제거하고 나중에 악성코드 검사가 필요할 때 새로운 버전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멀웨어제로 다운로드 진짜 간단한 방법으로 멀웨어제로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까 한 번 받은 파일은 검사를 완료하고 제거하세요. 삭제하지 않고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그 파일로 검사를 진행하셔도 최신 악성코드 정보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거되지 않는 악성코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

윤노트 다운로드 바로보기 [내부링크]

업무용으로 많은 곳에서 적용하여 사용하는 윤노트는 클라우드 형식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바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 간단한 설명을 보시고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윤노트 다운로드 아무래도 개인용이 아닌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무료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크게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1개월에 1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더 긍정적이겠죠. 구글, 네이버, 다음 아무 사이트나 상관없습니다. 윤노트를 검색하시면 공식 사이트가 제일 상단에 검색 결과로 나올 거예요. 이제 클릭해서 윤노트 공식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윤노트 공식 사이트로 접속했으면 상단 메뉴에서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아래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윤..

M479fn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2020년 5월 등록된 제품이라고 나오는데 아마도 쇼핑몰에 처음 등록된 날짜가 그렇겠죠. 아무튼 저렴하지 않은 50만원 정도의 가격에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조금은 더 어울리는 M479fnw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479fnw 드라이버 가정용은 모르겠지만 회사 업무용으로 구매하는 프린터는 공유하는 것으로 연결하기 때문에 따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고객 지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세요. 제품명 검색하는 공간에는 M479fnw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오른쪽 ..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어디에서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아래 내용에 링크 박스를 추가하면서 설명하고 있으니까 따로 사이트를 검색하지 않고 쉽게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는 아니지만 2021년 1월 29일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softonic 사이트인데요. 꽤나 알려진 사이트라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계속 업데이트가 올라온다면 또 softonic 사이트에서는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Windows Movie Maker Microsoft의 무료 비디오 편집기 windows-movie-maker.softonic.kr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SL-M203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삼성에서 2019년 10월 출시한 SL-M2035W 모델은 현재 12만 4천 원 정도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 드라이버 파일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SL-M2035W 드라이버 가정용과 회사 업무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시된 지 2년 정도 지났으니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계시는데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 파일은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확인할게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지만 네이버, 다음 사이트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위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되면 상단 메뉴를 확인하세요. 왼쪽 스스로 해결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다운..

SL-C51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정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린터입니다. 삼성에서 2019년 10월 출시한 컬러 레이저 SL-C515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아주 쉽게 따라서 받을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리도록 노력했으니 아래 내용을 보면서 잘 따라와 주세요. SL-C515 드라이버 지금 찾고 계시는 모델은 비슷한 모델명으로 출시된 제품이 있으니까 잘 확인하신 다음 파일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구글에 접속하고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검색명을 길게 입력한 이유는 우리가 찾는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게 입력한 것이니까 양해 바랄게요. 모델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 SL-C515 입력을 해주시면 3개의 제품이 ..

삼성 SL-T1677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삼성 SL-T1677W 모델은 2020년 12월에 출시된 무한 잉크가 적용된 잉크젯 플러스 S 프린터입니다. 작은 크기에 빠른 출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을 구매하셔서 컴퓨터와 연결하려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내용을 읽어보고 따라서 진행하면 쉽게 받을 수 있어요. SL-T1677W 드라이버 요즘 구매하는 프린터는 옛날 프린터에서 제공했던 드라이버 CD가 포함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주는 경우도 있는데 최신 제품은 아직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따로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네이버 두 개의 검색 사이트 중에서 아무 곳이나 접속하고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로 빠르게 다운로드..

HP M255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작년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프린터인가 봐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2020년 5월 등록되었다고 나오는데 레이저 프린터 HP M255dw 모델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해드릴게요. HP M255dw 드라이버 HP에서 제작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으시려면 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다른 업체에서 제작하는 프린터도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나 서비스센터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HP 고객센터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검색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해야 합니다. HP 고객센터 사이트로 접속해서 조금 스크롤 해서 내려보면 위와 같이 제품명을 ..

DimScreen 프로그램으로 모니터 밝기 조절을? [내부링크]

우리가 모니터 화면의 밝기를 조절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지금까지 한 가지 방법밖에 없었어요. 직접 모니터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조절하는 방법이었는데 이제는 그 방법 외에 DimScreen 프로그램으로 쉽게 조절하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DimScreen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DimScreen 공식 사이트를 접속하면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곳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공식 사이트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이동하실 수 있게 링크를 올려놓겠습니다. DimScreen – Skrommel's One Hour Software Dim the whole screen. Features: - Change the bright..

webp 변환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발견하여 보관하고 싶은 마음에 다운로드를 진행했는데 webp 파일이라면 살짝 당황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이미지 파일이 아니라서 열어보는데 완벽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 webp 변환 작업을 진행하여 JPG 파일로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webp 변환 변환 작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도 간편하고 쉽게 변환할 수 있는데요. 찾아보시면 여러 사이트가 있으니 꼭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구글에서 webp 변환 검색을 해주시면 JPG 파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도 나오고 PNG 파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들이 변환하고 싶은 이미지 확장명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

캐논 G2915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에서 확인하니 2018년 7월 등록된 제품이라고 하는군요. 캐논 G2915 잉크젯 복합기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는 윈도우 운영체제 드라이버 파일만 제공하니까 만약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캐논 G2915 드라이버 삼성, HP, 캐논에서 출시되는 프린터를 사용하다 보면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해야 하는 상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조사에서는 사용자들이 쉽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실 수 있게 다운로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캐논 G2915 프린터도 사이트에서 쉽게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어요. 캡처 이미지는 구글로 올렸지만 네이버, 다음 상관없습니다. 검색어를 캐논 다운로드 센터로 입력해서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검색된..

M479f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에 2020년 등록된 가격대가 꽤 있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M479fd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용보다 회사에 업무용으로 어울리기 때문에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어렵지 않으니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M479fdw 드라이버 보통 구글에서 모델명을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는데 M479fdw 모델은 그렇게 링크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HP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직접 찾아가는 방법으로 선택했습니다. 검색된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HP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아래쪽으로 살짝 이동하면 위와 같이 제품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는 내용이 보이실 거예요. 그곳에 M479f..

HP M28a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8년 출시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HP M28a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HP 공식 사이트에서 안정적인 버전으로 받을 수 있으니까 잘 따라 하시면 쉽게 받을 수 있어요. HP M28a 드라이버 HP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그러나 우리가 찾는 모델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까지 찾아가는 것이 어려울 뿐이죠. 그래서 설명이 필요한 것입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HP 공식 사이트에 HP M28a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서 접..

캐논 E569S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에 e마트로 장보러 갔는데 일렉트로마트에서 캐논 E569S 프린터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왠지 구매하는 분들이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려고 검색하지 않을까 싶어서 쉽게 받으실 수 있게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캐논 E569S 드라이버 보통 드라이버 파일은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캐논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이제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제품명 카테고리를 선택하며 검색하는 방법이 있고 회원 가입 후 제품을 등록해서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

Redream 드림캐스트 에뮬레이터 다운 [내부링크]

SEGA에서 나온 마지막 콘솔인 드림캐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했던 즐거운 추억이 있으신가요? PC에서 옛날 추억을 다시 느낄 수 있게 Redream 에뮬레이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지금 바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dream 다운 이제는 옛날 게임이라고 부르는 고전 게임을 나이를 먹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어렸을 그때의 추억을 다시 느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 종류의 에뮬레이터가 있지만 드림캐스트를 전용 에뮬레이터인 Redream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볼게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Redream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아래를 보시면 ..

Citra 다운로드 3DS 에뮬레이터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많은 에뮬레이터가 있습니다. 고전 게임부터 시작하여 그나마 최신이라 할 수 있는 게임까지 여러 종류의 에뮬레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닌텐도 3DS 에뮬레이터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Citra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Citra 다운로드 게임 자료를 받는 방법은 아니지만 가장 기본적인 에뮬레이터 다운로드는 간단한 방법으로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설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Citra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Citra 공식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이제 메인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는 것도 좋지만 바로 아래 보이는 세부 링크에서 Download를 클릭하여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게요. Citra 다운로드 ..

IrfanView 다운로드 방법과 한글 적용 [내부링크]

이미지 뷰어와 편집 기능을 한 개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IrfanView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해외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언어는 영어로 적용되어 있지만 사이트를 찾아보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일도 제공하고 있어요. 그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rfanView 다운로드 가장 먼저 IrfanView 설치 파일 받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의외로 한국에서도 찾는 분들이 많은 프로그램인데 해외에서는 얼마나 인기가 많겠어요. 그러니 다양한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부터 구 버전까지 등록해서 제공하는데 우리는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IrfanView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를 검색 결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세부 페이..

Zoom Cloud Meetings 영상통화와 미팅 [내부링크]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가면서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 자택 근무로 대처하는 직장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화상회의 프로그램 중에서 Zoom Cloud Meetings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곳이 많은데 오늘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Zoom Cloud Meetings 다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면 스마트폰 앱으로 설치할 수 있는 정보를 많이 만나보게 될 거예요. 그러나 우리는 PC 버전을 설치해야 하니까 다른 방법으로 검색합니다. 구글에서 Zoom Cloud Meetings 검색을 해봤더니 검색 결과로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Zoom Cloud Meetings 영상통화와 미팅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에스메모(SMemo) 다운로드 다양한 위젯 [내부링크]

스마트폰 메모장 어플로 출시된 에스메모(SMemo)는 PC 버전으로 설치하면 스케줄 관련된 모든 위젯을 바탕화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계, 달력, 메모 등 다양한 위젯으로 업무에 효율성을 올려보세요. 지금 바로 에스메모(SMem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에스메모(SMemo) 다운로드 제가 확인해보니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두 곳이더라고요. 먼저 에스메모(SMemo) 공식 사이트와 다음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인데요. 여러분들이 편한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게 모든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에스메모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상단에 에스메모(SMemo)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스메모(SMemo) 사이트까지 ..

다오토클릭 다운로드 녹화 클릭까지? [내부링크]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뷰어 프로그램 다뷰인디를 제작한 다툴즈에서 오토 클릭 프로그램 다오토클릭을 출시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 멋진 기능으로 녹화 클릭까지 제공한다고 하는데 지금 바로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오토클릭 다운로드 처음 출시되었을 때 프로그램 이름은 다클릭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다오토클릭으로 변경되었더라고요. 그리고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두 곳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툴즈 공식 사이트.. 저는 두 곳을 모두 알려드리니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받아보세요. 먼저 다툴즈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오토클릭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나 구글, 다음에 접속해서 다오토클릭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다툴즈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툴..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화면에 글씨쓰기 [내부링크]

화면을 띄워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거나 원격으로 연결해서 상대방에게 내 의견을 이야기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화면에 글씨를 작성할 수 있는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두 곳으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받으세요.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제가 두 개의 사이트가 있다고 말씀드렸죠. 그 사이트는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공식 사이트입니다. 먼저 공식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이어서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넘어갈게요. 모든 사이트는 구글에서 심플펜(Simple Pen)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3개의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는데 첫 번째, 두 번째는 공식 사이트 세 번째는 네이..

삼성 SL-T167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년에 새로운 복합기가 많이 출시되었군요. 5월에 출시된 삼성 잉크젯 플러스 S SL-T1675W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23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쉬운 잉크 충전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죠. SL-T1675W 드라이버 우선 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선택합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했을 때 제품 구매하는 정보가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찾는 것이 쉽지 않아요. 구글에서는 바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니까요. 구글에서는 모델명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를 보면 두 번째 링크가 매뉴얼 &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접속하신 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항목에 윈도우 운영체제에..

음력 계산기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어떤 이유로 내 음력 생일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양력 생일로 지금까지 보냈기에 전혀 알지 못하는 음력 생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아주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음력 계산기 제가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니 방법은 완전 같았습니다. 편하고 지금까지 사용하셨던 사이트로 접속하면 될 것 같군요. 저는 다음에서 음력 생일로 검색했습니다. 그랬더니 위와 같이 다음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음력 계산기가 나왔는데요. 왼쪽 달력에서 내 생일을 선택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게 하면 아주 귀찮으니 오른쪽에 빠르게 숫자로 양력 생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양력을 음력으로 변환할 것인지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할 것인지 선택한 다음 오른쪽에 변환 버튼을 클릭하..

로블록스 다운로드 재미있는 샌드박스 세계 [내부링크]

마치 사람 모형의 레고 장난감이 돌아다니는 것 같은 캐릭터로 여러 종류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로블록스는 어린 친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있고 기본으로는 PC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오늘은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알려드렸지만 우선은 기본적인 게임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그것이 바로 기본 로블록스입니다. 런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구글에 접속한 다음에 한글로 로블록스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처음 접속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사용자 이름 입력하는 공간에는 여..

4uKey for Android 다운로드 잠금화면 해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예전에 사용하던 기기나 지금 사용하는 기기에 설정된 비밀번호, 패턴, 핀 번호를 잊어버렸거나 지문인식이 안되어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면 서비스 센터로 찾아가서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에 짜증이 확 밀려오실 거예요. 그럴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4uKey for Android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4uKey for Android 다운로드 어차피 소프트웨어로 해결이 안 된다면 센터로 찾아가는 방법이 남아있기 때문에 먼저 시도해볼 수 있겠죠. 4uKey for Android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접속해서 4uKey for Android 검색을 해주시면 스크롤을 내려서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캡처 이미지에는 두 개의 링크..

삼성 SL-T167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빠르게 잉크를 충전할 수 있는 무한 잉크가 적용된 잉크젯 플러스S SL-T1673W 모델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5월에 출시되어 온라인 쇼핑으로는 홈플러스에서 24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정용에 딱 맞는 제품이기 때문에 프린터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세요. SL-T1673W 드라이버 먼저 네이버나 다음에서 프린터 모델명 SL-T1673W 입력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쇼핑 정보가 상단에 나온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구글 사이트를 추천하는데 드라이버 파일은 모델명으로 검색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받을 것이라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사이트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음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검색어는 ..

텍스북 다운로드 텍스트 파일 뷰어 [내부링크]

찾아보면 꽤 많은 텍스트 뷰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런데 2008년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지만 아직까지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 텍스북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텍스트 파일로 소설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책을 읽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텍스북 설치해보세요. 텍스북 1.3 버전 인터넷 검색을 조금 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사이트에서 등록된 텍스북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2008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등록되지 않았고 제작사 사이트로 찾아가보면 문을 닫아서 주소로만 남아있는데 어떤 이유로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받고 있을까요? 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구글에서 텍..

다뷰 인디 다운로드 훌륭한 뷰어 프로그램 [내부링크]

문서, 캐드, PDF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뷰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보통의 뷰어 프로그램을 보면 한 가지 종류의 포맷을 지원하는데 다뷰 인디는 무려 250종류의 포맷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지금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죠. 다뷰 인디 다운로드 휴먼토크에서 제작한 다뷰 인디는 누구나 사용하는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받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데요. 구글에서 다뷰 인디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3개의 공식 사이트 링크가 검색되는데 첫 번째는 다뷰 인디 다운로드 페이지, 두 번째는 다툴즈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세 번째는 다툴즈 ..

NexusFont 다운로드 글꼴 관리 소프트웨어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에 설치되어 있는 글꼴을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NexusFont를 찾고 계신다면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폴더 이동이나 복사, 이미지로 저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NexusFont 다운로드 아무래도 해외에서 제작된 소프트웨어라서 안전한 곳에서 받는 것을 원하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배포되고 버전도 다르기 때문에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려우실 것 같은데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 새 탭을 열어서 구글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NexusFont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되는데 xiles.net 사이트가 NexusFont..

삼성 SL-T16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내장형 잉크통 장착과 프린터, 스캔, 복사, 팩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잉크젯 플러스S SL-T1670FW 모델은 2020년 5월에 출시되어 31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팩스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무한 잉크라는 큰 장점과 네트워크 지원에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SL-T1670FW 드라이버 프린터를 구매하고 내용물을 장착한 다음 설정하는 단계에서 화면에 프린터 정렬 이후로 드라이버 설치 내용이 나올거예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서 SL-T1670FW 모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는데요. 검색어를 삼성전자서비스로 입력하시면 검색 결과로 상단에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

HP M255n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트워크 유선, 무선 연결이 가능한 레이저 프린터 HP M255nw 모델은 28만원 정도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 프린터를 구매했거나 윈도우 재설치 후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면 공식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P M255nw 드라이버 우선 알고 계셔야 할 내용은 검색 사이트를 꼭 구글로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보통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모델명으로 검색했을 때 제품 구매하는 정보가 먼저 나오기 때문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것이 어려운데요. 우리는 모델명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검색하기 때문에 검색 사이트가 제한적이지 않습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했는데 검색어를 HP 고객센터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위..

아이온 핑업 다운로드는 바로 이곳! [내부링크]

아이온 클래식이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아이온 핑업을 검색하고 계시더라고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하여 패스트핑이나 핑업을 찾고 계신데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까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아이온 핑업 다운로드 어디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인지 공식 사이트가 없어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었지만 다운로드는 안전한 사이트에서 가능했습니다.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인데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핑업 시스템의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위에 포스팅 박스가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핑업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세요. 핑업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니..

HP M15a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대와 작은 크기로 가정용으로 많이 판매된 HP M15a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컴퓨터와 연결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를 원하는 분들께 지금 바로 그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클릭 몇 번이면 받을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세요. HP M15a 드라이버 제가 포스팅 초반에 클릭 몇 번이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검색하고 클릭 두 번이면 바로 HP M15a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모델명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두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가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확실하게 링크 텍스트를 확인하신 ..

삼성 SL-T167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잉크 충전용 방식에 팩스 기능까지 포함된 사무용으로 적합한 잉크젯 플러스S SL-T1675F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30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가정용으로도 많이 찾고 계시더라고요. SL-T167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보통 윈도우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주고 있지만 내가 직접 설치한 것이 아니라서 안전한 드라이버가 맞을까 생각하여 다시 설치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L-T1675FW 드라이버는 삼성전사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다운로드 자료실에 모델명 입력하는 공간에는..

삼성 SL-J15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프린터, 스캐너, 복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2018년 7월 출시된 잉크젯 플러스 SL-J1560 모델은 현재 17만 4천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운영체제를 새롭게 설치하셨거나 이번에 복합기를 구매한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J1560 드라이버 잘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펌웨어 파일은 두 개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사이트는 바로 삼성.com 사이트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인데요. 제가 두 곳을 모두 확인해보니 삼성.com 사이트는 드라이버 파일을 구분하는 게 어려워서 삼성전자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추천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한 캡처 이미지를 올렸는데 네이버, ..

삼성 SL-T167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20년 5월에 출시한 잉크젯 플러스 SL-T1670 모델은 21만원 가격대로 가정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을 연결하려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바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T1670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사이트는 삼성전자에서 운영하는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모델명으로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서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어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는데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입력해서 검색했어요. 그러면 바로 자료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다음에서는 기본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만 나옵니..

HP M283f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팩스 기능과 무선 기능이 포함된 HP 컬러 레이저젯 HP M283fd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7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서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구매하는데 아무래도 프린터 공유로 사용할 컴퓨터를 연결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겠죠. HP M283fdw 드라이버 대기업 제품을 구매했을 때에는 필요한 소프트웨어 파일을 구하려면 자체 서비스 사이트나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HP에서 출시하는 제품은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세요. 구글에서 HP 고객지원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바로 아래에는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있습..

HP M1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레이저젯 프로 HP M15w 모델은 12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데요.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셨거나 제품을 구매해서 연결했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HP M15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빠르게 받으시려면 검색 사이트는 구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사이트가 먼저 나오지 않고 상품 구매하는 내용이 먼저 나와서 불편합니다. 구글에 접속했으면 검색어는 모델명으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HP M15w 모델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했는데 드라이버 탭이 열려있네요. 파일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소프..

삼성 SL-M2077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회사에서 사용하는 SL-M2077F 흑백 레이저 복합기를 윈도우 운영체제 포맷을 진행하면서 다시 연결하여 사용하려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부분을 따로 관리하는 직책이 없다면 드라이버 파일을 구해야 한다고 했을 때 어렵게 느끼셨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쉽습니다. SL-M2077F 드라이버 우선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중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어떠한 곳에 접속하셔도 좋습니다. 복합기 모델명으로 검색한다면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정보를 얻는 것에 쉽지 않지만 저는 모델명으로 검색할 것이 아니니까 상관없어요. 다음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사이트가 검색되는데 바로 아래를 보시면 세부 페이지로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링..

삼성 SL-M2670FN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는 삼성에서 판매 중단된 SL-M2670FN 흑백 레이저 복합기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 28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프린터, 스캔, 복사, 팩스 기능과 사무용에 맞게 다양한 용지를 지원하여 많은 가정과 회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SL-M2670FN 드라이버 2013년에는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제품에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접속하시고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세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가 나왔으면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상단 메뉴에서 SL-M2670FN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주..

SL-M203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9년 10월에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033W 모델은 12만원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처음 프린터를 구매하고 컴퓨터와 연결하거나 새로 설치한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다면 어디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M2033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려면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 중에서 드라이버나 유틸리티를 찾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다음에서 검색했는데 네이버, 구글에서도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까 클릭해서 접속하면 되는데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세부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 경우..

삼성 SL-M289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일반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보다 가격대가 조금 올라간 SL-M2893FW 모델은 2020년 3월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팩스 기능도 포함되었고 와이파이,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해서 가정용보다 업무용으로 조금 더 선택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SL-M2893FW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SL-M2893FW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유틸리티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사이트 내 검색 공간이 보이길래 혹시나 모델명을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

삼성 SL-M203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 지 1년 정도 지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030W 모델을 처음 구매하신 분들이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와이파이와 NFC 기능을 지원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 많은 프린터라고 하네요. SL-M2030W 드라이버 보통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파일을 검색할 때 프로그램 이름이나 제품명으로 입력하는데 프린터를 모델명으로 검색하면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쉽게 사이트를 찾을 수 없으니 다른 방법으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검색 사이트를 다음으로 선택했는데 네이버,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도 상관없습니다.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하세요.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바로 클릭해서 접속하지 마..

삼성 SL-M208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년 10월 출시된 흑백 레이저 복합기 SL-M2080 모델은 15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제품을 구매하고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인쇄를 할 수 없는 상태라면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SL-M2080 드라이버 파일을 구할 수 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SL-M2080 드라이버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프린터 모델명으로 검색했다면 네이버와 다음은 적합하지 않았을 것인데 우리는 모델명으로 검색하지 않을 것이니까요. 검색 사이트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하셔도 상단에 바로 나오니까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이제 삼성전자서비스 사..

삼성 SL-M2078F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3년 출시되어 현재는 삼성에서 판매가 중단된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078F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삼성에서 제공하는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구매가 가능하네요. SL-M2078F 드라이버 제가 먼저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봤더니 펌웨어 파일이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만약 프린터를 구매하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면 펌웨어 파일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삼성서비스센터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고 상단 메뉴를 보시면 왼쪽에 스스로 해결이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에 마우스 포인..

SL-M26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보급형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630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4월 출시되어 16만원 정도 가격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신데요. 오류 없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SL-M2630 드라이버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SL-M2630 모델 프린터가 출시된지 7개월 정도 지났는데 처음 등록된 버전 이후로 업데이트는 없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선택하세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제품 판매 정보가 상단에 나옵니다. 구글에 접속하고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사이트 접속 링크가 나오는데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다운로드 자료실 링크..

SL-M332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3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3320ND 모델은 현재 판매가 중단되었지만 아직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빠른 출력 속도와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해서 구매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니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SL-M3320ND 드라이버 삼성에서 출시된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두 곳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사이트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인데요. 제가 두 곳을 확인해보니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서 받는 것이 더 편하더라고요. 윈도우에서는 프린터를 연결했을 때 기본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작사에서 배포되는 마지막 버전 드라이버를 받아서 설치하는 것이 가장 오류 발생 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사이트에 접속하..

AllDup 다운로드 중복 파일 검색과 제거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나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여러 종류의 문서 파일을 예전에 받아놓은 것이 있는지 모르고 또 받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중복 파일이 있는지 검색하고 제거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관심 있는 분들은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AllDup 다운로드 공식 버전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간단하게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먼저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린 다음에 이어서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를 검색하는 방법은 구글에서 프로그램 이름으로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에서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어..

Ventoy 다운로드 최고의 부팅 USB 제작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즘에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 CD-ROM 장착을 하지 않으니 운영체제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미리 부팅 가능한 USB 제작이 필요합니다. 많고 많은 제작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아마 이 프로그램이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프로그램 바로 Ventoy입니다. Ventoy 다운로드 한글로는 벤토이라고 부르는 이 프로그램은 포터블 방식으로 제작되어 사용하기에 아주 편하고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Ventoy 프로그램의 장점은 4GB 이상 iso 파일을 지원하는 것이고 따로 드라이브를 생성하는 방식이 아닌 한 개의 드라이브에서 부팅 기능과 이동식 디스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찾아가려면 구글에서 Ventoy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

SL-M262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지 7년된 흑백 레이저프린터로 현재 삼성에서는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인터넷 쇼핑으로는 구매할 수 있는 SL-M2620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드라이버 파일은 업데이트가 거의 없기도 하지만 이번 SL-M2620 프린터는 판매가 중단되어 업데이트가 완전 종료되었기 때문에 이번에 받은 파일을 계속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SL-M2620 드라이버흑백 레이저프린터 SL-M2620 모델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설치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다른 프린터를 보면 윈도우와 맥 운영체제 드라이버만 제공되는데 SL-M2620 모델은 윈도우, 맥, 리눅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드라이버를 제공하네요.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세부 페이지로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링..

삼성 SL-M208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팩스 기능도 포함된 흑백 레이저복합기 삼성 SL-M2085FW 모델은 2019년 출시되어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수동으로 설치하는 드라이버 파일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받는 것이 좋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M2085FW 드라이버 공식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려면 사이트를 찾아야 하는데 제가 확인하기로는 두 곳에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삼성.com 사이트와 삼성전자서비스인데 삼성.com 사이트에서 드라이버 파일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받기에 조금 어렵고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알아보기 쉽게 파일이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검색 사이트는 구글이 좋습니다.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할 수 ..

삼성 SL-J356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잉크젯 복합기로 현재 온라인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는 SL-J3560FW 모델 프린터&스캐너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2016년 출시되고 아직까지 가격대가 꽤 있더라고요. SL-J3560FW 드라이버 분명 2016년 출시된 잉크젯 복합기로 스펙에 표시되어 있는데 2017년 마지막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올라왔어요. 앞으로 업데이트는 없을 것 같으니까 이번에 받으신 파일을 따로 보관하신다면 나중에 필요할 때 빠르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모델명을 그대로 입력하고 검색해보면 위와 같이 삼성.com 사이트에 SL-J3560FW 모델 매뉴얼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상단에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셨나요? 매뉴얼 링크를 찾아서 클릭하면 ..

삼성 SL-J216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자체로는 현재 판매가 중단되었는데 아직 인터넷 쇼핑으로는 구매가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 SL-J2165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6년 출시되고 지금까지 드라이버 파일 업데이트가 전혀 없었으니 이번에 받으시고 따로 보관을 해놓으면 나중에 필요할 때 빠르게 설치할 수 있겠네요. SL-J2165W 드라이버 현재 SL-J2165W 잉크젯 복합기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정식 사이트는 두 곳이 있습니다. 보통 수동 설치 파일과 자동 설치 파일로 제공하는데 SL-J2165W 모델은 자동 설치 파일만 제공하더라고요. 첫 번째는 구글에서 모델명을 그대로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삼성.com 사이트에 SL-J2165W 모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 사..

SL-M2843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에 출시된 흑백 레이저프린터죠. SL-M2843D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신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윈도우에서는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기는 하는데 될 수 있으면 수동으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SL-M2843DW 드라이버저는 요즘에도 프린터 구성품에 드라이버 CD가 포함되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이제는 포함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하긴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굳이? 아무튼 본 내용으로 돌아와서 SL-M2843DW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접속하세요.새 탭을 열어서 구글에 접속하셨으면 이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

SL-M28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3년 출시된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70FW 모델은 현재 삼성에서는 판매가 중단되었지만 인터넷 쇼핑으로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래전에 나온 복합기라서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생각하셨던 것 보다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L-M2870FW 드라이버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접속하세요. 네이버와 다음에서 SL-M2870FW 모델명을 입력하면 제품 구매 정보가 상단에 나와서 사이트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 가능한 링크도 나옵니다.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했으니 이제 드라이버 파일을 받으..

삼성 SL-J216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출시된지 4년 정도 된 잉크젯복합기 삼성 SL-J2160W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출시된 복합기가 아니라서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는지 모르겠지만 수동으로 설치하실 분들을 위하여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삼성 SL-J2160W 드라이버삼성에서 출시한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한 곳에서 펌웨어 파일도 받을 수 있으니 그 사이트로 작성할게요. 검색은 구글로 접속하세요. 네이버와 다음은 제품 구매 정보가 먼저 나오니까 사이트를 찾는데 조금 불편합니다. 검색어는 프린터 모델명으로 입력하면 되는데 검색 결과 첫 번째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페이지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면서 메뉴얼 버튼을 찾고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Splitcam 다운로드 웹캠으로 내가 원하는 영상 내보내기 [내부링크]

온라인 강의로 웹캠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찾으셨던 프로그램입니다. Splitcam 프로그램은 웹캠 영상을 복제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기능은 딱 한가지가 아닐까 싶네요. Splitcam 다운로드검색 사이트는 네이버나 구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에서는 공식 사이트가 나오지 않네요. 검색어는 프로그램 이름인 Splitcam 이렇게 입력하세요.구글에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가 나오는데 네이버에서는 검색하고 사이트 영역을 찾으셔야 합니다. 다음은 나오지 않고 네이버는 사이트 영역을 찾아야 하고 구글은 바로 보이니까 아무래도 구글로 접속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Speccy 컴퓨터 사양과 부품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대기업 컴퓨터를 구매했다면 모델명을 입력해서 사양과 부품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지만 따로 부품을 구매해서 제작한 컴퓨터는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으면 어떤 부품을 장착했는지 소프트웨어로 확인해야 합니다. 오늘은 시스템 정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CCleaner 제작사에서 만든 Speccy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peccy 다운로드CCleaner 제작사에서 만들었으니까 다운로드는 CCleaner 사이트로 접속하면 되는거 아닐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렇게 접속해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굳이? Speccy 사이트도 있는데 불편하게 그렇게 접속할 이유는 없습니다.네이버나 구글에서 Speccy 프로그램 이름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세요.Spe..

삼성 SL-C565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복합기 SL-C565FW 모델은 2019년 10월에 출시되고 1주년이 되었습니다. SL-C565FW 모델과 SL-C565FW/HYP 모델로 출시가 되었는데 현재는 SL-C565FW/HYP 모델이 출시 중단되어 SL-C565FW 모델만 구매할 수 있네요. SL-C565FW 드라이버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괜찮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검색어로 검색했을 때 다음에서는 원하는 링크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되는데 다음에서는 그냥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만 나와서 직접 메뉴에서 다운로드 자료실을 클릭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삼성 SL-C563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년 10월에 출시되고 딱 1주년된 컬러 레이저복합기 SL-C563FW 모델은 팩스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회사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복합기입니다. 드라이버 파일은 보통 가정에서 설치하는 경우보다 회사에서 관리할 때 더 많이 찾게 되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빠르게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C563F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은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보다 구할 수 있는 사이트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보통 프린터 제조사 공식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는데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하는 경우에는 제품 구매하는 가격 정보가 먼저 나오니까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열어주시고 구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검색어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

삼성 SL-J1770F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터치스크린으로 편하게 작업이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 삼성 SL-J1770FW 모델명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년 3월에 정식 출시된 모델인데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인기 많은 프린터입니다. 삼성 SL-J1770FW 드라이버보통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하는 메뉴를 클릭하는 설명으로 진행하는데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검색어가 있었습니다. 그 검색어는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인데요.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위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로 검색되지만 다음에서는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만 나옵니다.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되면 모델명을 입력하셔야 하는데 SL-J1770FW 모델명 전체 입력하거나 J1770FW..

삼성 SL-T16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잉크를 충전할 수 있어서 찾는 분들이 많은 프린터죠. 삼성에서 20년 5월에 출시한 SL-T1670W 잉크젯 프린터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하고 클릭하고 검색하고 클릭하고 단순한 과정으로 빠르게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세요. 삼성 SL-T1670W 드라이버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좋습니다. 공식적으로 등록된 파일이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으니까요.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는데 다음에서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검색해도 위와 같이 다운로드 자료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아닌 그냥 삼성전자서비스 링크만 나옵니다. 그러니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좋아요. 모델명을 입력하는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삼성 SL-C48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가 살고있는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제품 박스가 보여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삼성에서 2015년 6월 출시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483W 모델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프린터가 복합기라서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를 같이 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Easy Eco Driver 드라이버도 설치하면 좋겠네요. SL-C483W 드라이버 최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포스팅에는 구글에서 모델명으로 입력하라고 설명했는데 SL-C483W 복합기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사이트에서나 검색하셔도 됩니다. 모델명으로 검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료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네이버와 다음에서 삼성전자서비스 사..

SL-C513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년 10월 삼성에서 출시한 레이저 프린터 SL-C513W 모델은 네이버 쇼핑 리뷰가 3000개가 넘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도 프린터를 구매하면 드라이버 CD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윈도우나 맥 운영체제에서 프린터를 사용하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죠. SL-C513W 드라이버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지 않는다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보관해야 한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을거예요. 막상 필요할 때 찾으려면 왜이리 어려운지.. 그래서 제가 빠르게 SL-C513W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이 아니라면 드라이버 파일을 검색할 때 네이버와 다음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검색 결과보다 제품 구매 정보가 상단에..

LIP2040V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6년에 LG에서 출시되고 지금까지 많은 가정에서 사용 중인 잉크젯 복합기 LIP2040VW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는 내용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파일 업데이트는 출시된 뒤로 없는 것 같으니까 받아서 보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자주 필요하지 않으니까 보관하더라도 나중에 필요할 때 까먹고 다시 검색하겠지만요. LIP2040VW 드라이버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때에는 네이버와 다음을 이용하는 것보다 구글이 좋습니다. 모델명을 입력하면 정보를 얻는 내용보다 쇼핑 제품이 먼저 나오기 때문이죠. 구글에서 검색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모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위와 같이 LG전자서비스 사이트에 LIP2040VW 전용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사이트에 접속해서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SL-C5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년 10월 삼성에서 출시한 레이저프린터 모델명 SL-C510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설명해드리는 방법으로 안전하게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드라이버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는 것이 안전하고 또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SL-C510 드라이버아무래도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으려면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 모델명으로 검색해야 하는데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쇼핑 제품이 먼저 나오죠. 그러니 어떤 제품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구글에 접속하고 모델명 SL-C510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전용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삼성 사이트에 SL-C510 프린터 전용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SL-C510 전용 페이지로 ..

삼성 SL-C56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컬러레이저복합기로 2019년에 출시된 삼성 SL-C565W 모델명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정말 오래된 프린터이거나 최근에 출시된 프린터라면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을 수 있고 다른 모델명 드라이버로 설치되는 경우가 가끔 있으니 수동으로 받아서 설치하세요. SL-C565W 드라이버 사실 프린터 드라이버는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는 것이 쉽지 않더라고요. 검색어는 프린터 모델명과 드라이버까지 입력하면 되는데 검색 결..

Rufus 다운로드 부팅 USB 만드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즘에는 CD-ROM을 본체에 설치하지 않아서 윈도우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부팅 USB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부팅 USB 제작에 최고 프로그램 Rufus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고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으니까 사용하기에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Rufus 다운로드 아주 가벼운 파일 크기에 Rufus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부터 구 버전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버전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까 빨리 찾아가서 받아봅시다.먼저 구글에 접속하고 프로그램 이름인 Rufus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에서 공식 사이트를 찾아 접속할 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사이트도 한국..

LBP603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2014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모델명 LBP6033 드라이버 파일을 찾으시나요? 여러분들이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검색하고 클릭 두 번에 다운로드를 완료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CD로 제공되었던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했는데 어디에 보관했는지 찾지 못하겠다면 인터넷으로 받으세요. LBP6033 드라이버먼저 보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열고 구글에 접속하세요. 그 다음에 아래 설명대로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구글에 접속한 다음에는 검색어를 프린터 모델명으로 입력합니다. 우리는 LBP6033 드라이버가 필요하니까 그대로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되요. 검색 결과를 보니까 첫 번째에 캐논 사이트가 나오는군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LBP6033 드라이버 다운..

SL-M4030ND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6년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4030ND 드라이버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는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흑백 레이저 프린터니까 가정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고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할 것 같은데 빠르게 받아서 설치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SL-M4030ND 드라이버빠르게 검색하고 클릭 2번이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설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새 탭을 열어서 구글에 접속하세요. 구글에 접속 하셨나요? 그러면 모델명 SL-M4030ND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꼭 대문자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검색 결과는 같으니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검색 결과에 보이는 사이트를 보면 첫 번째는 HP 고객지원 페이지 링크인데요. 삼성에서 제작한 프린터를 HP 고객지..

엡손 DS-5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에서 2016년 출시한 스캐너 모델명 DS-570W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출시되고 4년이 지났지만 현재 5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엡손 DS-570W 스캐너는 북스캐너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신 것 같더라고요. 엡손 DS-570W 드라이버제가 포스팅 초반에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확인해보니 검색하고 클릭 3번이면 엡손 DS-570W 드라이버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지금 바로 설명해드릴게요.검색 사이트는 구글로 접속하세요. 그리고 검색어는 엡손 DS-570W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2개의 엡손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

LIP22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LG에서 만든 컬러 잉크젯 복합기 모델명 LIP2230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참고로 LIP2230CW 모델명도 포함된 설명이니까 아래 포스팅 내용을 보면서 빠르게 받아보세요.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는데 가끔 다른 모델명 드라이버로 설치되거나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니 수동으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세요. LIP2230 드라이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검색 포털 네이버, 다음, 구글 중에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프린터 모델명 LIP2230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바로 LG전자서비스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거예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

삼성 SL-M2820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모델명 SL-M2820DW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미리 준비를 하는데 검색하고 사이트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고요. 이렇게 쉬운 방법 여러분들도 따라 하시면 됩니다. SL-M2820DW 드라이버보통 드라이버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외에 정보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다음이 좋아요.구글에서 입력하는 검색어는 그냥 모델명만 입력하면 됩니다. SL-M2820DW 이렇게 입력하면 상단에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SL-M2820DW 프린터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매뉴얼과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실 거예..

브라더 HL-12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5년 출시되고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1210W 모델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잡아주는 드라이버가 있지만 가끔 사용자가 직접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필요한 경우에 쉽게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받아주세요. HL-1210W 드라이버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사용하지 않고 캡처 이미지를 첨부하면서 설명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설명서같은 진행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사이트에 접속하기에 편하실거예요. 위와 같이 모델명을 입력하면 바로 브라더 공식 사이트에 HL-12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기..

브라더 HL-11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현재 10만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브라더 흑백 레이저 모델명 HL-1110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윈도우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 준다고 하지만 다르게 설치되거나 비공식 드라이버가 설치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파일로 받아서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라더 HL-1110 드라이버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미리 캡처 이미지를 준비했는데 그 이미지를 모두 사용하면서 내용을 작성하려니 양이 꽤 길어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링크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빠르게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HL-1110 드라이버 브라더 공식 사이트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브라더 프린터 공식 사이트 지원 및 다운로..

행아웃 PC 버전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에서 제작하고 많은 사람들이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행아웃을 PC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겠지만 이제 막 궁금해서 찾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알려드리려고요. 행아웃 PC 버전 사용하기본격적인 내용을 작성하기 전에 미리 말씀드리면 행아웃은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행아웃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크롬 기반 브라우저에 웹 스토어로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행아웃 PC 버전으로 사이트에서 사용하려는 분들은 무조건 크롬 기반 브라우저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파이어폭스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행..

HiBit Uninstaller 다운로드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평소 컴퓨터를 관리하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최적화를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제작된 HiBit Uninstall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한국어는 아쉽게도 지원하지 않지만 그래도 성능은 꽤나 괜찮습니다. HiBit Uninstaller 다운로드영어를 조금 알고 있고 한 개의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파일 정리, 프로그램 제거, 최적화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원한다면 Hi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먼저 말씀드리면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것으로 받으시면 되는데 저는 포터블 버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우선 구글에 접속합니다. 검색어는 영어로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해주..

삼성 SL-J156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8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삼성 SL-J1560W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바로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삼성 SL-J1560W 드라이버 모든 삼성 출시 기기들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우리도 그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할게요.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 사이트 아무 곳에서나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에 접속해서 상단 메뉴를 보시면 왼쪽에 스스로 해결이 보이는데요.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 밑에 보이는 다운..

삼성 SL-J16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을 보니까 가장 많은 분들이 리뷰를 작성한 삼성 프린터 모델명이 SL-J1660 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이 프린터 드라이버 포스팅을 작성하면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나와에서 찾아보니 2016년에 등록된 프린터네요. 삼성 SL-J1660 드라이버2016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 삼성 SL-J1660 프린터는 사용하시려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주셔야 하는데 최근까지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현재 최신 버전 삼성 SL-J1660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삼성전자서비스인데요.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빠르게 찾고 접속할 수 있습니다.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상..

Wise Disk Cleaner 하드디스크 청소 [내부링크]

평소 하드디스크를 관리하지 않았다면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여러분들의 하드디스크에 쌓인 찌꺼기 파일을 정리하여 용량 확보와 속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청소를 시작하세요. Wise Disk Cleaner 다운로드설치 파일을 받으시려면 먼저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방법은 아주 쉬워요. 누구나 따라서 해보면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열어주시고 구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Wise Disk Cleaner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바로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클릭하고 접속하세요.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Wise Disk Cle..

캐논 LBP621Cw 컬러레이저 프린터 드라이버 [내부링크]

분당 18매 출력 가능한 빠른 속도의 캐논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21Cw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최신 버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를 보면 가정용 프린터 가격과 비슷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시는 프린터라고 하네요. LBP621Cw 드라이버 2019년 출시된 프린터라서 아직 업데이트는 종료되지 않았을 것 같으니 따로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보관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에서 최신 버전 드라이버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캐논 사이트에서 메뉴를 찾아 모델명을 입력하는 귀찮음을 경험하지 않고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에서 LBP621Cw 모델명으로 검색하는 것인데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위와 같이 캐논 사이트에 LBP621C..

LBP664Cx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캐논에서 만든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64Cx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이라서 가정용보다 회사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따로 관리자가 정해져 있지 않으면 필요할 때 드라이버 파일을 받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LBP664Cx 드라이버캐논 사이트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해서 LBP664Cx 최신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는 방법으로 설명을 진행할게요. 진행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까 쉽게 따라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보통 캐논 사이트로 접속해서 직접 모델명을 입력하는 과정이 필요할거라 생각하지만 구글에서 바로 LBP664Cx 모델명을 입력하면 캐논 사이트에 LBP664Cx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가 검색됩니다.LBP664Cx 프린터 ..

다빈치 리졸브 다운 설치 파일을 받아봅시다. [내부링크]

다양한 기능, 효과, 플러그인을 제공하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32비트에서는 설치할 수 없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제가 64비트를 설치해서 확인하지 못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빈치 리졸브 다운최신 버전의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다빈치 리졸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하는데 단순하게 버튼 몇 번 클릭으로 받을 수 있는 방식은 아니더라고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확인해봅시다. 먼저 다빈치 리졸브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다빈치 리졸브를 검색합니다. 다음에서는 검색하면 우리가 원하는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요. 다빈치 리졸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화면을 보면 가운데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

Q-Dir 다운로드 윈도우 탐색기 기능 강화 [내부링크]

지금까지 윈도우 운영체제 기본 앱인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면서 불편하다는 생각을 해본 기억은 없을 것 같은데요. 많은 기능이 추가된 탐색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본 경험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오늘은 윈도우 탐색기에서 기능이 훨씬 강화된 프로그램 Q-Dir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볼게요. Q-Dir 다운로드딱 필요한 내용만 작성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부터 설치 파일을 받는 과정까지 그 내용만 작성할게요.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검색어는 Q-Dir로 입력하면 되는데 검색된 페이지에서 웹사이트 영역으로 이동하고 사이트 목록에 주소를 살펴보셔야해요. softwareok.com으로 적혀있는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현재 8.77 버전이 가장 최신 버전인데 사이트 이름에서도 최신 버전으로 적용..

SL-C4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프린터로 작은 크기와 선명한 해상도가 장점인 모델명 SL-C430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인기 많은 프린터라서 드라이버 설치를 위한 파일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봅시다. SL-C430 드라이버삼성전자에서 나온 모든 전자제품들은 드라이버 파일이나 다른 소프트웨어를 받고 싶을 때 한 개의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다음, 네이버, 구글 아무 사이트가 상관없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위와 같이 한 개의 사이트가 검색될거예요. 구글이라면 광고 사이트가 상단에 보일 수 있는데 헷갈리시면 사이트 주소를 비교해서 접속하시면 ..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속도 빠른 브라우저를 찾고 찾다보니 평소 전혀 알지 못했던 다양한 브라우저가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크롬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이름만 다른 브라우저일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각각의 특성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어요. 오늘은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합니다.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받기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브라우저라서 찾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부터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사이트를 검색하고 클릭 몇 번이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까 바로 따라서 진행해봅시다.해외에서 제작된 브라우저라서 검색할 때에도 영어 이름으로 검색해야 할 것 같지만 한글로 비발디 브라우저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

SL-J3520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잉크젯 프린터 SL-J3520W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 분들께 어떻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SL-J3520W 프린터는 출시된지 몇 년이가 지났지만 네트워크 연결과 양면 인쇄를 지원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여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SL-J3520W 드라이버검색 포털 아무 곳에서나 SL-J3520W 프린터를 검색하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평소 관심을 가지고 몇 번 다운로드를 경험해본 분들이 아니라면 쉽게 받을 수 없는데요. 오늘부터는 어렵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사이트를 검색하려면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검색해도 찾을 수 있지만 저는 구글에서 검색해봤어요. 검색어를 삼성전자서비스..

청춘유니2 다시보기 한국어 자막으로 봅시다. [내부링크]

저는 블랙핑크에서 로제의 음색을 좋아하는데요. 최근 How You Like That 뮤비를 보다가 빠져들어서 여러가지 영상을 찾아보는데 중국에서 방송된 청춘유니2에 리사가 댄스 멘토로 출연했던 편집 영상을 보고 풀타임 영상을 다시보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사이트인데 한국어 자막까지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춘유니2 한국어 자막으로 다시보기중국에는 유튜브와 비슷한 사이트가 워낙 많아서 어떻게 청춘유니2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는지 궁금했는데 유튜브에 편집 영상 채널이 대부분 iQIYI인 것을 보고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구글에서 중국 사이트를 찾아야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사용자를 위한 ..

Smart Defrag(스마트 디프레그)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에는 하드디스크나 SSD 용량이 옛날과 비교해서 엄청나게 발전했기 때문에 수시로 조각모음이나 최적화를 진행할 필요는 없지만 사용 가능한 용량이 거의 없을 정도로 빡시게 파일을 보관하고 있다면 가끔씩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조각모음을 진행하는 것이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자체 조각모음 기능도 있지만 Smart Defrag(스마트 디프레그) 프로그램은 최적화 기능과 조각모음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설치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Smart Defrag(스마트 디프레그)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6.5.5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 꾸준하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오류를 수정하고 있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최신 버전..

DriverToolkit 다운로드 드라이버 문제 해결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정말 많은 드라이버를 설치하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많이 편해졌지만 예전 윈도우는 사용자가 직접 설치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설치된 드라이버에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럴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DriverToolkit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DriverToolkit 다운로드DriverToolkit 프로그램은 Megaify Software에서 제작되어 드라이버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것 보다 문제가 발생하면 꼭 찾아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인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서 보니까..

Hard Disk Serial Number Changer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에 장착된 하드디스크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 Hard Disk Serial Number Chang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찾는 분들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필요한 분들은 계실거예요. 그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라면서 작성해볼게요. Hard Disk Serial Number Changer 다운로드항상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게 공식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노력하지만 이번 Hard Disk Serial Number Changer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가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버전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사이트로 알려드릴게요. https://hard-disk-serial-number-chang..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전한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브라우저 중에서 꽤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한국에서 제작된 브라우저가 아니라서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있는데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릴게요.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 다운로드보안에 강하다는 이유로 사람들이 사용하는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는 다양한 운영체제와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고 사용해보면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어 한국어로 변경하려면 조금 복잡한 설정을 진행해야 하는데 한국어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일로 따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https://www.torprojec..

SL-C515W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나온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515W 드라이버 파일을 구하시는 분들께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설명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께 드라이버 파일을 이렇게 쉽게 받을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게 작성해볼게요. SL-C515W 드라이버 다운로드삼성에서 만든 프린터니까 드라이버 파일은 당연히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겠는데 처음 받아보는 분들은 찾아가는 것이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사이트 찾아가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파일 받는 과정까지 설명합니다. 저는 검색 사이트를 다음으로 선택했지만 여러분들은 평소에 사용하던 어느 검색 사이트로 검색하셔도 결과는 같습니다. 검색어에 삼성전자서비스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공식 사이트가 상단에 나오는데 다음, 구글, 네이버 어느 곳..

Angry IP Scanner 다운로드 [내부링크]

IP 주소와 포트를 스캔하고 그 외에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캐너 Angry IP Scann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안전한 파일로 받으시고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gry IP Scanner 다운로드여러분들이 쉽게 Angry IP Scann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사이트 주소를 링크로 올려드릴게요. 검색해서 찾는 것은 귀찮으니까 쉽게 이동하세요. https://angryip.org/download/#windows 위에 주소가 Angry IP Scanner 공식 사이트에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서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32비트..

MPEG Streamclip 다운로드 [내부링크]

영상 변환, 재생 플레이어,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하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MPEG Streamclip인데요. 다운로드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어떻게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쉽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을거예요. MPEG Streamclip 다운로드인터넷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받았던 경험을 떠올렸을 때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셨나요? 보통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것인데요. 쉽게 이동하실 수 있게 링크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quared5.com/ 위에 링크가 MPEG Streamclip 파일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사이트로 접속할 ..

SL-M20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저렴한 가격에 가정이나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SL-M20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삼성전자 사이트를 통해서 받는 방법이니까 안심하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쉽게 받을 수 있을거예요. 드라이버 파일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SL-M2030 드라이버제가 포스팅 처음에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렸죠.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부터 설명 해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다음에서 검색을 했지만 여러분들은 네이버, 다음, 구글 중에서 평소 사용하시던 곳에서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면 쉽게 사이트는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검색된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이 되었으면..

SL-C51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컬러레이저 프린터 SL-C513 드라이버를 받고 싶어하는 분들께 어떻게 하시면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린터를 새로 구매했거나 프린터 공유를 설정해야 한다면 필수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이해하시기 쉽게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SL-C513 드라이버삼성에서 나오는 모든 기기의 프로그램 파일이나 드라이버 파일은 전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메뉴와 복잡한 화면에 찾는다는 것이 쉽지 않아요.먼저 다음이나 네이버,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사이트는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검색된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사이트에 접속했으면 이제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상단 메뉴 스스로 해결에서..

SL-C433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에서 만든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3 모델 드라이버 파일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가정용이나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프린터로 꽤나 인기가 많아서 드라이버를 찾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쉽게 찾아서 설치해봅시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SL-C433 드라이버 다운로드제가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처음에 말씀드렸는데요.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을지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지금 열려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클릭하고 구글에 접속하세요. 구글에서 SL-C433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바로 상단에서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클릭하고 접속하면 됩니다.구글에서 검색하여 접속한 사이트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SL-C433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LIP2250 드라이버 다운로드 클릭 3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LG에서 16년 출시한 가정용 복합기 LIP2250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게 쉬운 방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포스팅 제목을 보시고 어떻게 클릭 3번에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LIP2250 드라이버 다운로드클릭 3번에 LIP2250 드라이버를 받으려면 먼저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어려운 준비는 아니고 구글 사이트에 접속하면 끝나요.구글에 접속하고 LIP2250을 검색했습니다. 그러면 바로 LG전자서비스 사이트에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검색되는데요.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첫 번째 클릭입니다.사이트에 접속해서 화면을 보시면 바로 파일제목에 LIP2250 기본 드라이버가..

SL-M2024 드라이버 받아봅시다! [내부링크]

흑백 레이저 프린터인 SL-M2024 모델명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가정에서도 사용하지만 보통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린터라서 여러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하려면 드라이버를 필수로 설치해야 합니다.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니 쉽게 받아보세요. SL-M2024 드라이버삼성에서 출시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현재는 2019년 이후로 새로운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중지되었지만 아직 많은 곳에서 사용되는 프린터입니다. 보통 프린터를 포함하여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기기의 드라이버를 받으려면 삼성전자 서비스 사이트로 접속하면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먼저 네이버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쉽게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고 ..

HP2131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가정용 복합기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HP2131 프린터 드라이버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급형 프린터라서 집이나 사무용으로 많이 사용할 것 같은데 컴퓨터를 새로 세팅했거나 새롭게 프린터를 구매했을 경우에 필수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HP2131 드라이버 보통 편하게 드라이버 통합 프로그램으로 설치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HP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HP2131 프린터 드라이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먼저 구글로 이동해서 HP2131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상단에 스폰서 광고가 보이고 바로 아래에 위에 이미지와 같이 HP2131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HP 공식 사이트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HP2131 드라이버 다운..

Ava Find 다운로드 파일 검색 스카우트 봇 [내부링크]

찾으려는 파일을 너무 꼭꼭 숨겨놓아서 아무리 찾으려고 노력해봐도 도저히 찾을 수 없을 때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찾기 어려운 파일을 찾을 수 있다고 하여 스카우트 봇이라고 불리우는 Ava Find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좋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va Find 다운로드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안전하게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가 있을까 찾아보니 어찌보면 당연하게도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을 받아보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다운로드 페이지는 오류가 발생되면서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조금 더 알아보니 2009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중지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쉽지만 대체 사이트로 softonic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을 받아보겠습니다. https://a..

GIMP(김프) 다운로드 오픈 소스 이미지 편집기 [내부링크]

분명 프로그램 이름이 영어라면 검색할 때에 영어로 GIMP를 입력하는 것이 맞는 것 같은데 한글로 김프라고 입력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뭐라고 입력하거나 같은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게 포스팅 제목에 영어와 한글을 같이 넣었습니다.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들은 아무 사이트나 접속해서 파일을 받으시면 되는데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GIMP(김프) 다운로드첫 번째 사이트는 softonic, 두 번째 사이트는 GIMP(김프) 공식 사이트입니다. 무조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지만 두 개의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의 버전이 같았습니다. https://the-gimp.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

MeshLab 다운로드 무료 GPL 프로그램 [내부링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GPL 프로그램 MeshLab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안전하게 최신 버전 MeshLab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처음에는 다른 사이트도 같이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받을 수 있는 설치 파일 버전을 확인해보니까 꽤나 많은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공식 사이트만 알려드립니다. MeshLab 다운로드옛날에는 MeshLab 프로그램이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는데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보니 Mac, 리눅스 운영체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지금 바로 MeshLab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봅시다. http://www.meshlab.net/#download 위에 링크를 첨부하였어요. 클릭하면 MeshLa..

ScreenToGif 다운로드 화면을 움짤로 저장하기 [내부링크]

보통 화면을 녹화하는 프로그램은 동영상 파일로 저장되는 것이 당연한데 이번에 ScreenToGif 프로그램을 알게되면서 신기하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동영상이 아니고 움짤로 저장된다고 하네요. 궁금하니까 지금 바로 ScreenToGif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봅시다. ScreenToGif 다운로드처음부터 여러분들이 관심가질만한 정보를 말씀드리자면 ScreenToGif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만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포터블 파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ScreenToGif 공식 사이트는 어떻게 접속해야 할까요? https://www.screentogif.com/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하고 공..

Driver Booster 다운로드 이거면 드라이버 설치 걱정 없다. [내부링크]

컴퓨터 포멧을 했거나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 기존 드라이버 업데이트 날짜로 새로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Driver Booster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거의 모든 드라이버를 관리할 수 있어요.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Driver Booster 다운로드사실 드라이브 관리 프로그램은 찾아보면 꽤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얼마나 많은 드라이버를 관리할 수 있는지 그 차이가 있을거예요. 이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다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제가 Driver Boost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아무 사이트나 접속해서 파일을 받으시면 되요. https://driver-boos..

AIDA64 다운로드 시스템 구성 요소의 모든 정보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지금 사용하는 컴퓨터에 모든 구성 요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AIDA64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스템을 관리하는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지 못한 파일도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으니 안전한 사이트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AIDA64 다운로드softonic 사이트와 AIDA64 공식 사이트에서 파일을 받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아무 사이트나 마음에 드는 곳으로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는데 참고로 공식 사이트는 포터블 파일도 받을 수 있어요. https://aida64-extreme-edition.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서 AIDA64 파일을 받으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다운로드 페이지로..

Wireshark 다운로드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 [내부링크]

Wireshark(와이어샤크)는 네트워크 프로토콜의 구조를 이해하면서 같은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패킷을 분해해서 값을 표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파일은 당연하고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Wireshark 다운로드 포터블 파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설치 파일만 받을 수 있는 사이트 하나와 설치 파일,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ireshark.ko.softonic.com/download 첫 번째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는 아니지만 안전하게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softonic에 등록된 Wireshark 설치 파일을 받고 싶다면 위에 링크를 ..

Process Lasso 다운로드 프로세스 최적화 [내부링크]

가끔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CPU 점유율이 100%로 올라가면서 컴퓨터가 멈춘 것 같을 정도로 렉을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 Process Lasso 프로그램이 자체 프로세스 규칙으로 사전에 문제를 차단해서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해준다고 합니다.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제공되는 Process Lasso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봅시다. Process Lasso 다운로드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보면 첨부 파일로 올려놓은 경우가 거의 없어나 아예 없었을거예요. 이번 Process Lasso 포스팅은 현재 날짜 기준으로 최신 버전 첨부 파일을 올려드리고 나중에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게 공식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bitsum.com/ 먼저 Proces..

Balabolka 다운로드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 [내부링크]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Balabolka는 입력된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알려드릴 사이트에 접속하면 포터블 파일과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Balabolka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만 제공하고 있었다면 저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여러분들이 선택해서 받을 수 있게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공식 사이트에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고 있으니 다른 사이트는 알려드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http://www.cross-plus-a.com/balabolka.htm 위에 링크가 Balabolka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해서 이동해보세요...

GeoGebra(지오지브라) 다운로드 수학 응용 프로그램 [내부링크]

수학을 배우거나 연구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프로그램 GeoGebra(지오지브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학생들도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GeoGebra(지오지브라) 다운로드포스팅하려고 GeoGebra(지오지브라) 프로그램 조사를 해봤는데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했지만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한 개의 프로그램만 제공하고 있어서 제외하였습니다. https://www.geogebra.org/download 위에 링크가 GeoGebra(지오지브라)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접속해보세요...

Baidu Browser PC버전 다운로드 인터넷 브라우저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Baidu Browser(바이두 브라우저)는 스마트폰 어플로도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기 브라우저인데요. 오늘은 PC버전 사용을 원하는 분들께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 쉽게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Baidu Browser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게 공식 사이트로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찾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사이트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야 하는데 제가 소개하는 사이트는 바로 softonic 사이트입니다. https://baidu-browser.ko.softonic.com/download 위에 링크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Baidu Browser 다운로드..

ImDisk 다운로드 램디스크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은 메모리(RAM)를 디스크(HDD)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데요.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많은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다면 가볍게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ImDisk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필요하신 분들이나 궁금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작성된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mDisk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어떤 사이트로 알려드려야 좋을지 조사를 해봤는데요. ImDisk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공식 사이트는 포기하고 ImDisk 파일을 배포하는 다른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그 사이트는 바로 SOURCEFORGE 입니다. https://sourceforge.net/projects/imdisk..

BSPlayer 다운로드 동영상 플레이어 [내부링크]

컴퓨터 성능이 좋지 못한데 고품질 영상을 감상하고 싶다면 BSPlay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무조건 부드러운 감상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보다 원활하게 감상하실 수 있을거예요. 사용해보고 싶다면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BSPlayer 다운로드 한국에서 인지도있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아니라서 찾는 분들은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 검색해보면 작성된 포스팅의 갯수도 많지 않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어떻게 BSPlay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bsplayer.com/ 위에 링크는 주소를 보면 바로 BSPlayer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공식 사이..

DDU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내부링크]

새로운 그래픽카드로 교체하면서 기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삭제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DDU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설치된 그래픽 드라이버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전에 사용하는 분들도 계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DDU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DDU는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무조건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wagnardsoft.com/ 위에 링크가 DDU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공식 사이트에 홈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홈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소프트웨어 항목에 다운로드 가..

powerMAX 다운로드 CPU와 그래픽카드 과부하 테스트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컴퓨터 CPU와 그래픽카드가 정상적인 성능으로 작동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CPU-Z와 HWMonitor를 제작한 곳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니까 성능은 만족할 수 있겠죠.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powerMAX 다운로드 CPU-Z와 HWMonitor 파일을 다운로드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어떤 사이트에서 받으셨었나요? 대부분 CPUID 사이트에서 받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powerMAX 파일도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https://www.cpuid.com/softwares/powermax.html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CPUID 사이트에 powerMAX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

UltraDefrag 다운로드 속도 빠른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 [내부링크]

SDD와 HDD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느려지면서 조각 모음이 필요할 때가 오는데요. 그 때 느려진 상태로 그냥 사용하는 사람과 조각 모음으로 속도를 다시 올려주는 사람으로 나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운영체제에도 조각 모음이 기본 프로그램으로 제공되고 있는데 UltraDefrag 프로그램은 기본 조각 모음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다고 하네요. UltraDefrag 다운로드 최신 UltraDefrag 9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니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구 버전인 UltraDefrag 7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파일을 받으세요. https://ultradefrag.kr.upto..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필요 없는 보안 프로그램 삭제 [내부링크]

인터넷 뱅킹이나 온라인 인증을 하는 경우에 여러가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모든 사이트에서 통합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도 아니고 신경쓰지 않고 설치하다보면 나중에 컴퓨터 느려질 정도로 많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딱 맞는 구라 제거기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정리해보세요.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은 TEUS.me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가 제작하였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무조건 구라 제거기를 받으려면 제작자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https://teus.me/ 구라 제거기가 등록된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했지만 너무 길어서 티스토리 블로..

MailTrack 다운로드 이메일 추적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은 지메일(Gmail) 사용자를 위한 프로그램이라서 다른 메일(네이버, 다음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MailTrack 프로그램으로 새 메일과 이미 열어본 메일을 식별하게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업무용으로 지메일(Gmail)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많은 메일을 받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MailTrack 다운로드softonic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과 MailTrack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사이트를 모두 접속하라고 알려드리는 것은 아니고 여러분들이 선택해서 마음에 드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mailtrack.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softon..

MyPublicWiFi 다운로드 WiFi 네트워크 중계기 [내부링크]

WiFi 연결을 공유할 수 있고 "반복"할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 MyPublicWiFi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연결을 반복하거나 공유했을 때 탭을 통해 누가 연결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필요한 설치 파일을 받는데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MyPublicWiFi 다운로드 여러분들이 사이트를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게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는 softonic 사이트로 한국에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비슷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두 번째 사이트는 MyPublicWiFi 공식 사이트입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파일을 받으시거나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어요. https://mypublicwifi.ko.softonic.co..

Desktop Calendar 다운로드 바탕화면 달력 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바탕화면에 달력을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고 음력, 명절, 기념일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서 달력이 필요하신 분들이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예요.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esktop Calendar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찾다가 공식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쉽게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릴게요. http://www.desktopcal.com/ 위에 링크가 Desktop Calendar 공식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새 탭이 열리면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한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은데 사이트부터 완벽하게 한국어를 지원하는..

VDownloader 다운로드 유튜브 동영상 받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을 보관하고 싶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그런 기능을 제공하는 V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VDownloader 다운로드제가 포스팅 처음에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린다고 했는데요. 어떤 사이트를 알려드리는지 먼저 말씀드리면 softonic 사이트와 VDownloader 공식 사이트입니다. 당연히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서버 속도가 좋지 못하다면 softonic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https://vdownloader.ko.softonic.com/download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VDo..

FontViewOK 다운로드 설치된 폰트 확인과 비교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폰트를 FontViewOK 프로그램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두 개의 폰트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인쇄 기능도 있으니까 필요하다면 출력도 가능해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FontViewOK 다운로드파일 크기도 엄청 가벼운데 포터블 파일과 설치 파일을 모두 제공하는 공식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여러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www.softwareok.com/?Download=FontViewOK 위에 링크가 FontViewOK 프로그램을 제작한 softwareok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인데요. 클릭하면 바로 FontViewO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사이트에 접속해서 등록된 파일을..

balenaEtcher 다운로드 부팅용 USB 만들기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 그대로 부팅용 USB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balenaEtcher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제 여러분들의 부팅 USB를 만들어보세요. softonic 사이트와 공식 사이트를 올려드리니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balenaEtcher 다운로드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두 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먼저 softonic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을 설명하고 이어서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을 설명하니까 필요한 위치로 이동해서 내용을 읽어보세요. https://balenaetcher.ko.softonic.com/download 첫 번째로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balenaEtch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

Foxit Reader 다운로드 무료 PDF 뷰어 [내부링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 Foxit Rea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뷰어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Foxit Reader 다운로드여러분들이 쉽게 받으실 수 있도록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아래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사이트는 softonic, Foxit Reader 공식 사이트로 작성됩니다. https://foxit-reader.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Foxit Read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

ChipGenius 다운로드 USB에 연결된 장치 정보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된 모든 장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ChipGenius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연결된 장치가 확인되지 않는 상황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러 가볼까요. ChipGenius 다운로드 여러분들께 ChipGenius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습니다. https://www.softpedia.com/get/System/System-Info/ChipGenius.shtml 위에 링크가 공식 사이트인 softpedia 사이트에 ChipGenius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니까 클릭하..

MEGASync 다운로드 메가 클라우드 동기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드롭박스, 구글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PC와 동기화를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예요. MEGASync 프로그램도 MEGA 클라우드와 동기화를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EGASync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으실 수 있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들은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아무 곳이나 접속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모든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아니예요. https://megasync.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MEGASync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니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군요. 이제 무료 다운로드 버..

Samsung Magician 다운로드 SSD 관리 프로그램 [내부링크]

삼성 SSD 관리 프로그램으로 상태 확인과 펌웨어 업데이트에 신경쓰고 계신다면 Samsung Magician 프로그램을 필수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업데이트가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아래 설명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버전이 다를 수 있다는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msung Magician 다운로드저는 사실 SSD를 사용하지 않아서 이 프로그램을 찾아야 하는 이유가 없지만 요즘 SSD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고 계속 디스크 크기가 늘어나고 있어서 저도 언젠가 구매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miconductor/minisite/ssd/download/tools/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삼성 사이트에 Sam..

Epic Privacy Browser 다운로드 보안 최고 브라우저 [내부링크]

인터넷을 이용해도 자신의 활동이 추적되지 않아서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Epic Privacy Brows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데 의외로 찾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두 곳을 알려드리니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Epic Privacy Browser 다운로드제가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softonic입니다. 빠르게 받을 수 있고 브라우저에 관련된 설명이 한글로 작성되어 있어서 조금이나마 어떤 브라우저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거예요. https://epic-browser.ko.softonic.com/ 위에 링크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Epic Privacy Browser 페이지로 이동..

GPU-Z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정보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죠. GPU-Z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내 컴퓨터에 장착된 그래픽카드가 사양이 어떻게 되는지 새로 구매할 그래픽카드의 사양과 비교해보세요.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GPU-Z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두 개의 링크를 올려놓을건데 여러분들은 모든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 개의 사이트에만 접속해서 파일을 받으시면 되요. 그래서 올려드리는 첫 번째 사이트는 바로 uptodown입니다. https://gpu-z.kr.uptodown.com/windows/download 위에 uptodown 사이트에 등록된 GPU-Z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이동..

SQLyog 다운로드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엔진 [내부링크]

저는 솔직히 이 SQLyog 프로그램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찾는다는 것은 알고 있어요. 그래서 사용 방법은 알려드리지 못하겠지만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QLyog 다운로드저는 여러분들이 선택해서 받을 수 있도록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는 softonic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SQLyog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https://sqlyog.ko.softonic.com/download 처음으로 올려드리는 링크는 softonic 사이트에 SQLyog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인데요.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여러분들은 한 개의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일을..

DesktopOK 다운로드 바탕화면 아이콘 복구 [내부링크]

아주 재미있는 프로그램입니다. DesktopOK 프로그램은 현재 바탕화면의 아이콘 위치를 저장하면 언제나 다시 불러와서 저장했던 위치로 복구할 수 있는데요. 꽤나 유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softwareok에서 제작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 중에서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파일을 받으러 가보도록 하죠. DesktopOK 다운로드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DesktopOK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 중에서 사용자가 선택하여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사이트 주소를 링크로 올려드리고 계속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softwareok.com/?Download=Desk..

Furmark 다운로드 그래픽 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에 과부하를 주면서 문제 없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Furmark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곳의 사이트 중에서 아무 곳이나 접속하고 받아보세요. Furmark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은 그래픽 카드에 관리를 할 수 있다 싶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은데요. 조금 저렴하게 컴퓨터를 고사양으로 조립하려고 중고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신 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오버클럭을 설정하신 분들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제가 Furmark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두 곳을 알려드릴텐데 아무 곳이나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요. https://furmark.ko.softonic.com/download..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지만 알려드림 [내부링크]

어리거나 나이가 많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거예요. 평소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지만 인터넷이 어려운 분들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어린이나 어르신들을 위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이니까 최대한 이해하시기 쉽게 작성해볼게요. 과정이 어려워서 쉽게 설명을 해드리겠다는 뜻으로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진행 과정은 간단합니다. https://www.kakaocorp.com/service/KakaoTalk 가장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카카오 사이트에 카카오톡 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검색해서 찾아가는 방법으로 알려드릴 수 있지만 링크로 올려놓고 ..

ApowerMirror 다운로드 PC와 스마트폰의 미러링 [내부링크]

스마트폰 화면을 PC에서 미러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보통 스마트TV에서 쉽게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할 수 있는데 PC에서는 ApowerMirror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ApowerMirror 다운로드미러링이 가능한 방법은 USB 연결과 와이파이 연결이 있는데 아쉽게도 무료 버전에서는 USB 연결로만 미러링이 가능합니다. 어느 집에서나 USB 연결선은 있으니까 불편하지는 않을거예요. 설치 파일을 받기 편하시게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선택하세요. https://apowermirror.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ApowerMirror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입니다. 다음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니까 softonic 사이트가 불안..

mp3DirectCut 다운로드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음악 파일을 받았는데 볼륨이 낮거나 벨소리를 제작하려고 구간 편집을 원한다면 mp3DirectCut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빠르게 이동해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mp3DirectCut 다운로드먼저 말씀드리면 mp3DirectCut 프로그램은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화면이 열리는데요.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오류가 발생되면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터블 방식으로 사용하셔야해요. http://mpesch3.de/index.html#dwn 위에 mp3DirectCut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했으면 스크롤 내려서 위와 같은 다운로드 항목을 찾아보세요. 프로그램은 괜찮은데 설치 과정이나 사이트에서 아쉬운 부분이 ..

doPDF 다운로드 인쇄 기능만 있으면 모두 변환 가능하다 [내부링크]

사진 파일이나 문서 파일이나 실행해보면 인쇄 기능이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doPDF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에서나 인쇄 기능을 지원한다면 그 프로그램으로 실행할 수 있는 모든 문서나 이미지를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대단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지금 바로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보시죠. doPDF 다운로드설치 파일을 쉽게 받으실 수 있게 저는 두 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두 개의 사이트 중에서 한 개의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예요. 언제나 최신 버전으로 doPDF 설치 파일을 받고 싶다면 무조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https://dopdf.ko.softonic.com/download 먼저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softonic 사이트에 등..

5KPlayer 다운로드 영상 재생에 다운로드까지? [내부링크]

오늘 엄청난 기능을 제공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5K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영상 플레이어는 물론이고 어느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봅시다. 5KPlayer 다운로드다른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와 같은 기능만 제공한다면 5KPlayer를 굳이 찾아서 사용할 필요는 없겠지만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을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보시죠. https://free-5kplayer.ko.softonic.com/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두 곳입니다. 바로 softonic 사이트와 공식 사이트인데요. 먼저 softonic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

Mp3tag 다운로드 음악 파일에 태그를 수정하자 [내부링크]

스트리밍이 아닌 음악 파일로 감상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일 이름은 크게 중요하지 않고 입력되어 있는 태그로 파일을 정렬하거나 재생 화면에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런 음악 파일의 태그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Mp3tag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가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Mp3tag 다운로드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최신 버전으로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아볼게요. https://www.mp3tag.de/en/download.html 위에 링크가 Mp3tag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

티스토리 파비콘 적용하기 나만의 아이콘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파비콘을 아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분들이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파비콘을 아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탭으로 열렸을 때 내가 적용한 파비콘이 보여지고 즐겨찾기를 했을 때 파비콘으로 보여서 쉽게 내 블로그를 어필할 수 있어요. 티스토리 파비콘먼저 티스토리 파비콘을 어디에서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굳이 설명이 필요한가 싶기도 하지만 이미 알고 계셨던 분들은 그냥 넘어가시고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평소 블로그 관리에 메뉴를 돌아다녀본 분들이라면 한 번은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블로그 관리 홈으로 이동해서 왼쪽에 보이는 메뉴에서 관리 항목에 들어있는 블로그를 클릭하세요. 블로그 이름..

Ava Find 다운로드 빠르게 파일 검색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어제 작성한 파일 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과 함께 속도 빠르기로 유명한 Ava Find 설치 파일 받는 방법입니다. 참고로 Ava Find는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2009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중지되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찾는 분들이 계신 것으로 봐서는 괜찮기는 꽤 괜찮은 프로그램인가봐요. Ava Find 다운로드꽤 오래전에 업데이트가 중지된 프로그램이라서 공식 사이트는 아직 있지만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류가 발생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Ava Find 파일을 받을 수 있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ava-find.ko.softonic.com/download 위에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Ava Find 설치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하..

Everything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 보관하던 파일을 어느 폴더에 넣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가장 빠른 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을 사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용해보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면서 따라서 진행하면 쉽게 받을 수 있어요. Everything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 Everything을 검색하면 너무 대중적인 프로그램 이름이라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죠. 그래서 Everything 프로그램이라고 검색하면 어느정도 분류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저는 두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확인해서 받고 싶은 사이트 한 곳을 선택하면 되요. https://everything.ko..

KCleaner 다운로드 드라이브 청소 유틸 [내부링크]

백그라운드로 실행되면서 임시 파일과 보안 파일, 쓸모없는 파일을 정리합니다. 드라이브 청소 프로그램인 KCleaner 설치 파일을 받아볼게요.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방법대로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KCleaner 다운로드 보통 이런 유틸 프로그램은 이상한 사이트에서 받을 때 악성 광고를 심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사이트가 더 많아요. 그래도 안전하게 KCleaner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로 접소하면 됩니다. http://www.kcsoftwares.com/?kcleaner 먼저 위에 KCleaner 공식 사이트에 프로그램 설명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계속 진행할게요.KCleaner 페이지를 보니까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뉘어져 무료에는 위와 같은 ..

Macrium Reflect 다운로드 시스템 백업 복구 프로그램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노턴 고스트 같은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Macrium Reflect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어느 사이트에 접속하고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작성하였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Macrium Reflect 다운로드 아무래도 시스템 백업과 복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니까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서 받을 때에는 혹시 모를 파일 수정의 문제를 걱정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으셔야 해요. https://www.macrium.com/reflectfree 위에 링크가 Macrium Reflec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해보면 빠르게 접속할 수 있어요.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셨으..

스포티파이(Spotify)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국에 진출한다는 소식만 벌써 몇 번째 들리고 있는 스포티파이(Spotify)는 스마트폰 앱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PC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파이(Spotify) PC버전 스마트폰 앱은 한국 지역 금지로 마켓에서 설치할 수 없지만 PC버전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려는 사이트는 두 곳입니다. softonic 사이트와 스포티파이(Spotify) 공식 사이트예요. 현재 어느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같은 버전의 파일로 받을 수 있으니 아무 곳이나 접속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https://spotify.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

Microsoft Teams 다운로드 Office 365 사용자를 위한 채팅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은 기업이나 대학에서 필요할 것 같은데요. Office 365 사용자들이 하나의 프로젝으로 팀 단위의 채팅이나 팀원대 팀원의 채팅을 지원하고 있어서 조금 더 완벽한 작업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Microsoft Teams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Microsoft Teams 다운로드 Microsoft Teams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두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softonic 사이트와 가장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https://microsoft-teams.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Microso..

SoftEther VPN 다운로드 무료 VPN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제한이 걸리면서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를 접속할 수 없게 되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그 중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oftEther VP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oftEther VPN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저는 두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두 곳 중에서 한 곳만 선택하여 진행해서 SoftEther VPN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https://softether-vpn-client.ko.softonic.com/download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SoftEther VPN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받고 싶다면 링크를 클릭..

RealWorld Cursor Editor 다운로드 마우스 커서를 만들자 [내부링크]

요즘에도 마우스 커서를 바꿔서 사용하는 재미를 느끼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어렸을 때에는 마우스 커서를 재미있거나 멋진 것으로 바꿔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 속에서 보이는 커서를 기본 마우스 커서로 변경해서 사용했던 추억이 있네요. RealWorld Cursor Editor 다운로드나만의 마우스 커서를 제작할 수 있는 RealWorld Cursor Editor 설치 파일은 두 개의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모든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으시는 것은 아니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한 곳으로 접속해서 받으면 됩니다. 첫 번째는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파일을 받을 수 있고 두 번째는 공식 사이트에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https:/..

Hoxx VPN 다운로드 무료 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 중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면 설치할 수 있는 Hoxx VPN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VPN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진행해야 사용할 수 있었는데 확장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는 것이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Hoxx VPN 다운로드크롬 브라우저와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에서 웹 스토어를 열어서 검색했는데 제가 찾지 못하는 것인지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았는데요. 이상하게도 Hoxx VPN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정상적으로 이동되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hoxx-vpn-proxy/nbcojefnccbanplpoffopkoepjmhgdgh 링크가 ..

메모잇 다운로드 정말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포스트잇 [내부링크]

바로 어제 포스트잇 프로그램인 Simple Sticky Notes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메모잇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더 가벼운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포스트잇 프로그램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메모잇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가 아닌 공식 네이버 카페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파일을 받으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이동하는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데요. 두 곳 모두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필요한 링크를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memoit 먼저 메모잇 공식 네이버..

Simple Sticky Notes 다운로드 가벼운 포스트잇 프로그램 [내부링크]

PC에서 바탕화면에 포스티잇을 붙여놓은 것 같은 메모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mple Sticky Note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메모 프로그램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이 프로그램을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Simple Sticky Notes 다운로드 옛날에도 Simple Sticky Notes와 비슷한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요즘에는 비슷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졌는데요. Simple Sticky Notes 같은 무료 프로그램을 받아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보다는 더 많이 찾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https://www.simp..

LAVFilters 다운로드 코덱 프로그램 [내부링크]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서 LAVFilters 코덱을 설정하면 훨씬 좋은 품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설정 방법은 따로 찾아봐야 겠지만 LAVFilters 코덱을 어디에서 받으면 좋은지는 제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기본 코덱으로 살짝 끊겼던 영상이 이 코덱을 설치해서 사용하도록 설정하니까 렉이 사라졌어요. LAVFilters 다운로드저는 다음팟 구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 PC를 사무용으로 조립해서 고화질 고용량 영상을 재생하면 렉이 발생하는데요.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 다음팟 구 버전을 설치해도 조금씩 끊기는 영상이 있습니다. 그럴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코덱이죠. http://files.1f0.de/lavf/nightly/ 위에 올려놓은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면 L..

MusicBee 다운로드 음악 관리 재생 프로그램 [내부링크]

아이튠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제가 아이튠즈를 사용해본 경험이 없어서 뭐라고 말씀드릴 수 없네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아주 괜찮습니다. 거의 모든 음악 파일의 태그도 관리할 수 있고 재생 기능도 훌륭하니까요.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 보다 받아서 재생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프로그램입니다. MusicBee 다운로드제가 처음에 알려드리려고 생각했던 사이트에는 설치 파일만 등록되어 있었는데 MusicBee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니 설치 파일은 당연히 있고 포터블 파일까지 받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생각했던 사이트는 지워버리고 공식 사이트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www.getmusicbee.com/downloads/ MusicBee 공식 사..

Qtranslate 다운로드 무료 번역 프로그램 [내부링크]

보통 번역기를 사용하는 것을 보면 인터넷 브라우저 자체에 추가되어 있는 것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번역을 하게 되는데요.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Qtranslate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있으니 사용하고 싶은 파일로 받아보세요. Qtranslate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서 Qtranslate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데 공식적으로 포터블 파일을 제공하면 굳이 설치해서 사용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https://quest-app.appspot.com/download 위에 Qtranslat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그 곳에서 파일을 받습니다.링크로 이동하신 Qtranslate ..

Sumatra PDF 다운로드 무료 PDF 리더 프로그램 [내부링크]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무료 PDF 리더 프로그램 Sumatra PDF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EPUB, MOBI, CHM, XPS, DjVu, CBZ and CBR 파일을 열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 가지 파일 형식만 열어볼 수 있는 그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마시고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가지 파일 형식을 지원하니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matra PDF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서 Sumatra PDF를 검색해보면 설치 파일만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Sumatra PDF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터블 파일을 받으려고 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

FastStone Image Viewer 다운로드 무료 이미지 뷰어 [내부링크]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뷰어 FastStone Image View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더욱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작성되어 있는 설명을 읽어보고 따라하시면 쉽게 받을 수 있을거예요. FastStone Image Viewer 다운로드무료에다가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니까 검색해보면 여러 사이트에서 FastStone Image Viewer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원하는 파일로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aststone.org/FSIVDownload.htm 위에 FastSton..

PicPick(픽픽) 다운로드 캡쳐,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화면을 캡쳐하고 바로 편집할 수 있으며 그 외에 다른 여러가지 기능도 제공하는 PicPick(픽픽)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캡쳐 프로그램은 다른 기능은 포함하지 않지만 이 프로그램은 캡쳐와 편집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icPick(픽픽)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인 PicPick(픽픽)은 여러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저는 공식 사이트와 VESSOFT 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picpick.app/ko/download 먼저 PicPick(픽픽)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니까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PicPick(픽픽)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

에스캡쳐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이면 빠르게 캡쳐할 수 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어떤 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셨나요? 저는 가장 빠르다고 자랑하는 에스캡쳐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디에서 에스캡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에스캡쳐 다운로드SMY Soft에서 개발된 에스캡쳐는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두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에스캡쳐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소프트웨어인데요.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memo.co.kr/scapture/index.html 먼저 에스캡쳐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링크를 클릭해서 에스캡쳐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해서 아래쪽으로 화면을 내려보면 어떤 캡쳐를 사용할 수 있는지 설..

GifCam 다운로드 화면을 움짤로 저장하기 [내부링크]

보통 화면 녹화는 동영상 파일로 저장된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GifCam 프로그램은 GIF 움짤 파일로 화면을 녹화할 수 있어요.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좋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GifCam 다운로드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안전한 사이트는 바로 GifCam 공식 사이트입니다. 무설치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파일 수정 악성코드를 걱정하지 않는 사이트에서 받는 것이 가장 좋아요. https://blog.bahraniapps.com/gifcam/ 위에 제작자 블로그에 GifCam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GifCam 페이지에서 스크롤하면서 위와 같은 위치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꽤나 밑으로 내려야 찾을 수 있더라고요. GifCam 서포..

Wise Memory Optimizer 다운로드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쉽게 여러분들의 PC 메모리를 최적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Wise Memory Optimiz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컴퓨터에 장착된 메모리가 낮은 것이 아닌데 사용하는데 렉이 발생한다면 이 프로그램으로 최적화를 진행해보세요. Wise Memory Optimizer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인 Wise Memory Optimizer 설치 파일은 Wise Cleaner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쉽게 이동하실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wisecleaner.com/wise-memory-optimizer.html 위에 Wise Cleaner 공식 사이트에 Wise Memory Optimizer 주소를 클릭하시고 이동하면 됩니다.보통 W..

Samsung Kies 다운로드 음악과 비디오 관리 [내부링크]

삼성에서 나오는 스마트폰에 음악 파일과 비디오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Samsung Kies를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이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 업데이트를 진행했던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Samsung Kies 다운로드아직 Samsung Kies를 찾는 사람들이 있지만 업데이트는 종료되었을 것 같은데요. 갤럭시 S6 이후로는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Smart Switch로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https://local.sec.samsung.com/comLocal/support/down/kies_main.do?kind=kies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삼성 사이트에 Kies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Samsung Kies 페이지에 접속되고 위와 같은 화면을 통해..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다운로드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내부링크]

프로그램 이름이 카카오라서 혹시 Kakao가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정확한 이름은 Cacao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카카오가 아니라고 하네요. 이런 얘기들이 많이 나오니까 프로그램명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변환 포멧을 지원하는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설치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다운로드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아직 브랜드명과 프로그램명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서 그런지 공식 사이트가 텍스트로만 제작되어 있습니다. http://www.cacaotools.com/cacaoencoder/ 위에 카카오툴즈 사이트에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

PicsArt 윈도우 10 스토어에서 설치하기 [내부링크]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10에서 따로 설치 파일을 받지 않고 스토어를 통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는 PicsArt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평소에 자주 이용하셨던 분들은 어렵지 않겠지만 전혀 사용해본 경험이 없는 분들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PicsArt 설치하기예전에 윈도우 8을 설치해서 사용할 때에도 스토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정확하지 않은 기억이라 일단 포스팅 제목에는 윈도우 10으로 작성을 해놓았습니다. 요즘에도 계속 윈도우 전용 앱이 개발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미 출시되어 있는 앱에서 이렇게 훌륭한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몇 없을 것 같은데요. 어서 빨리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https://www.microsoft.com/ko-kr/p/picsar..

ePSXe 다운로드 플스 게임을 PC에서 해보자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돌아가는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ePSXe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쉽게 따라서 받을 수 있을거예요. ePSXe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를 먼저 찾아서 확인을 해보니까 최신 버전과 함께 구버전도 제공되고 있더라고요. 만약 오류로 ePSXe 최신 버전을 실행하지 못하거나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같이 제공되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https://www.epsxe.com/download.php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ePSX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 클릭해보세요.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이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아래에는 구..

슬림젯 브라우저 다운로드 가볍고 쓰기 좋다. [내부링크]

평소에 알지 못했던 브라우저인데 지금 내가 사용하는 브라우저보다 성능이나 속도가 좋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인지도는 낮지만 아주 괜찮은 슬림젯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슬림젯 브라우저 다운로드 자체 홍보 문구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웹 브라우저라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빠를지 기대를 해보며 슬림젯 브라우저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slimjet.com/kr/dlpage.php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슬림젯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슬림젯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살펴보면 윈도우 버전에 32비트라고 작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3개의 링크가 있죠. 웹 설치프로그램 링크와 오..

곰리모트 다운로드 곰 소프트웨어 원격조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와 곰오디오 같은 곰 소프트웨어를 스마트폰에서 원격조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곰리모트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밤에 누워서 PC에 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하면서 곰리모트로 편하게 조작해보세요. 곰리모트 다운로드편하게 누워있는 상태에서 컴퓨터로 재생중인 영상이나 음악을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은 퇴근 후 생활의 완벽함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곰리모트는 PC와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연동해주셔야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retech.remote 먼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곰리모트를 설치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니까 안심하고 클릭하셔도 됩니다.스마트폰에서 링크를 클..

CrystalDiskMark 다운로드 하드디스크 성능 측정 프로그램 [내부링크]

지금 사용하거나 새로 구매한 하드디스크가 정상적인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지 교환이나 교체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체크하고자 하는 분들께 CrystalDiskMark 프로그램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CrystalDiskMark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름이 비슷한 두 개의 프로그램이 같은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어서 이름을 잘 확인하시고 받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이 Mark인지 Info인지 잘 확인하세요. https://crystalmark.info/en/download/ 먼저 위에 CrystalDiskMark 다운로드 페이지 공식 사이트 주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에는 가장 먼저 상단에 등록되어 있는 프로..

Cheat Engine(치트엔진) 어디에서 받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조금 더 편하고 쉽게 즐기기 위해서 Cheat Engine(치트엔진)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제 동생도 예전에 유로트럭에 빠져있을 때 이 프로그램으로 솔플을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하던 것이 떠오르는데 어디에서 받아야 가장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Cheat Engine(치트엔진) 다운로드19년 8월 20일에 업데이트된 7.0 버전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Cheat Engine(치트엔진) 공식 사이트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몇 개의 사이트에 등록된 버전과 비교해도 아직까지 최신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 곳은 공식 사이트밖에 없었습니다. https://www.cheatengine.org/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Cheat Engine(치트엔진) 공식 사..

AIMP 다운로드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 [내부링크]

제 주변에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음악 감상을 그냥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여러분들도 혹시 그런가요? 물론 그렇게 하셔도 상관없지만 따로 오디오 재생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가사나 코덱 등 여러가지 효과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AIMP 다운로드네이버나 다음에서 AIMP를 검색하면 바로 상단에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그럼에도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사이트에 적용된 언어가 러시아어라서 파일을 받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http://www.aimp.ru/?do=download&os=windows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AIMP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다운로드 센터에 보면 같은 버전인데 두 개가 보이실거예요. 위에 것은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고 아래쪽은 무설치 파일을 받을 수..

HDCleaner 다운로드 윈도우 청소하고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윈도우를 오래 사용하면서 최적화나 청소를 하고 계신가요? 만약 평소에 하고 계셨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셨나요? HDClean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쓸모없는 파일을 정리해보세요. HDCleaner 다운로드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은 포터블 파일로 받을 수 있고 설치해서 자주 사용하실 분들은 설치 파일로 받으시면 되는데 어디에서 받는지가 중요하겠죠.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https://kurtzimmermann.com/index_d.html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KurtZimmermann SOFTWARE에서 제작된 모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제공하니까 쉽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죠.이동되는 사이트 화..

TrueCrypt 다운로드 디스크 암호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에서 이 프로그램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말씀드렸습니다. 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디스크를 암호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TrueCrypt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rueCrypt 다운로드 별 내용은 없지만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뉴도 없지만 TrueCrypt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시죠.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http://truecrypt.sourceforge.net/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TrueCrypt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그냥 달랑 한 페이지에 모든 정보가 들어있습니다.TrueCrypt 사이트 상단에 위 내용을 번역해보니 2014년 5월 이후로 개발이 종료되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TrueCrypt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기능을..

Pixlr Editor(픽슬러 에디터)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내부링크]

포토샵을 구하지 못한 상태에서 이미지 작업을 진행하셔야 할 경우에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포토샵인 Pixlr Editor(픽슬러 에디터)에 접속하면 됩니다. 계정을 생성하지 않아도 작업 가능으로 누구나 간단한 작업은 이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Pixlr Editor(픽슬러 에디터) 사이트 예전에는 포토샵과 비슷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사이트였다면 이제는 두 가지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https://pixlr.com/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Pixlr Editor(픽슬러 에디터) 사이트에 접속하세요.픽스러 에디터 사이트에 접속하고 가장 먼저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링크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제가 표시한 두 개의 링크가 처음에 말씀드린 두 가지 레이아웃을 선택..

Disk Drill 다운로드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경험해본 실수로 파일 삭제.. 어떻게 복구는 하셨나요? 여러가지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이 있지만 제가 오늘 알려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Disk Drill입니다. 빠르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Disk Drill 다운로드예전 Pandora Recovery 프로그램의 새로운 이름이 Disk Drill라는 것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뭐 예전 프로그램도 사용해본 기억이 없어서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버전이 올라가면서 새로운 변경이 진행된 것이 아닐까 싶어요. https://www.pandorarecovery.com/ko/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Disk Drill 공식 사이트에 한국어로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윈도우 ..

Psiphon 3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할 때 사용할 수 있는 Psiphon 3 프로그램은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Psiphon 3 같은 우회 프로그램은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안전하지 않은 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Psiphon 3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아주 쉽게 Psiphon 3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도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라 구글에 검색해보면 다른 해외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는데 무설치 파일이 아니라서 문제는 없겠지만 악성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니 왠만하면..

F.lux 다운로드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에서 시력보호 모드나 블루라이트 필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도 그렇지만 하루에 가장 많이 들여다 보는 것이 모니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F.lux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블루라이트 차단을 적용해보세요. F.lux 다운로드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블루라이트 차단을 적용하고 싶은데 F.lux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아야 할까요?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두 곳인데 첫 번째는 F.lux 공식 사이트, 두 번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재 확인해보니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은 4.111 버전이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은 4.84 버전이더라고요. https://justgetflux.com/ 가장 최신 버전으로 받고 싶은 분들은 위에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

MobaXterm 다운로드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이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께 어디에서 받으시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 내용을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까요. MobaXterm 다운로드제가 포스팅 제목에 써드렸죠. 이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디에서 받아야 할까요? 바로 공식 사이트입니다. https://mobaxterm.mobatek.net/download-home-edition.html 위에 링크가 MobaXterm 공식 사이트에 무료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참고로 유료 버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이트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MobaXterm 무료 버전 다..

DarkNamer 다운로드 파일 이름 바꾸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개의 파일의 이름을 한 번에 바꿔주는 훌륭한 프로그램 DarkNam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본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파일을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업데이트가 아주 오래전 멈추었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DarkNamer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개발자님 블로그에 접속하기, 두 번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 접속하기. 어떠한 방법을 선택하실지 몰라서 두 개의 링크를 모두 올려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darkwalk77/70027450806 위에 링크는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된 개발자님의 DarkNamer 포스팅입니다. https://software.naver.c..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을 해보자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이 있는데 배터리 수명이 계속 줄어들고 있는 것이 보이지 않나요? 그럴 때 PC에서 피크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더 큰 화면과 배터리 걱정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앱플레이어 종류는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그 모든 앱플레이어 전부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죠.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약간의 최적화나 오류가 수정되니 최신 버전을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http://www.peakplayer.net/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피크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공식 사이트에 홈 화면을 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

AutoClick 게임하는 사람들의 관심 프로그램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PC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이나 온라인 게임 중에 반복 작업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프로그램이 바로 AutoClick입니다. 클릭해야 하는 버튼의 좌표나 시간을 설정해놓으면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니까요. AutoClick 다운로드업데이트는 2008년 이후로 멈추었지만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보면 개인/교육 카테고리에서 AutoClick 프로그램이 1위에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는 없는 것 같으니 편하게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죠.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3896 AutoClic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위에 링크를 클..

곰믹스 다운로드 영상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곰앤컴퍼니에서 제작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한국어와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해볼게요. 곰믹스 다운로드 쉽게 곰믹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으로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접속하면 됩니다. 빠른 검색과 쉬운 다운로드가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665 위에 주소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곰믹스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니까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죠. 이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도 그렇지만 실제로 어렵지 않았어요.다운로드가 완료된 곰믹스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

cFosSpeed 다운로드 인터넷 연결 최적화 [내부링크]

PC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연결을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 cFosSpeed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한국에서도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네요. cFosSpeed 다운로드 프로그램 파일을 받기 위해서 저는 VESSOFT 사이트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이 아주 쉬우니까 금방 따라서 받을 수 있을거예요. https://ko.vessoft.com/software/windows/download/cfosspeed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VESSOFT 사이트에 등록된 cFosSpeed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녹색 다운로드 cFosSpeed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 번 클릭으로 다른 동작 없이 바로 설치 파일..

Sandboxie 다운로드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같은 프로그램을 두 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알려진 Sandboxie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으니 쉽게 따라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Sandboxie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 정보를 입력해야 받을 수 있더라고요.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해보려는 분들이 혹시 계실까봐 공식 링크도 올려드리고 바로 아래에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https://www.sandboxie.com/DownloadSandboxie https://sandboxie.ko.softonic.com/download 두 개의 링크 중에서 위에 링크가 Sandboxie 공식 사이트 주소이고 아래가 softonic 사이트에 Sandb..

Rekordbox 다운로드 DJ를 위한 프로그램 [내부링크]

저는 잘 모르는데 DJ를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는 이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하며 어디에서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kordbox 다운로드다른 비슷한 프로그램도 있겠지만 Rekordbox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설치 파일을 안전한 사이트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게 설명을 해드려야죠. https://rekordbox.ko.softonic.com/download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Rekordbox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해보면 빠르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Rekordbox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위와 같이 녹색 윈도우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Defraggler 다운로드 무료 조각 모음 프로그램 [내부링크]

평소 컴퓨터 정리에 관심있다면 CCleaner 프로그램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이 프로그램을 제작하신 분이 만든 조각모음 프로그램인데요. Defraggler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efraggler 다운로드CCleaner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니까 당연히 Defraggler 설치 파일도 같은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http://www.ccleaner.com/defraggler/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CCleaner 사이트에 Defraggl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이동해보세요.Defraggler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니까 무료와 프로페셔널 버전이 있군요. 기본적인 조각 ..

ManyCam 웹캠 채팅에 특수 효과 추가하기 [내부링크]

웹캠 프로그램 중 하나인 ManyCam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으로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고 알게 되었는데 다른 분들은 인터넷 방송에서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ManyCam 다운로드 ManyCam은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무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유료 버전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무료는 아무래도 기능 제한이 있다보니 인터넷 방송으로 활용하는 분들은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한다고 합니다. https://download.manycam.com/?os=win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ManyCam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저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렸기 때문에 유료 구매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만..

Razer Surround 다운로드 사운드 프로그램 [내부링크]

사운드가 중요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찾는 프로그램으로 Razer Surround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해서 게임이나 영화를 감상하는데 사용해보세요. Razer Surround 다운로드어디에서 받으면 좋을지 알아보고 알아보았는데 공식 사이트에는 메뉴가 조금 복잡해서 다운로드 방법을 찾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softonic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길래 그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razer-surround.ko.softonic.com/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Razer Surround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지금 이동해보세요.위와 같은 사이트 화면을 보면 녹색 윈도우..

Universal USB Installer 부팅 USB 만들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부팅 가능한 USB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Universal USB Installer를 찾으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안전한 사이트에서 바이러스 걱정 없는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Universal USB Installer 다운로드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바로 softonic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사이트입니다. 그 사이트에 등록된 Universal USB Installer 설치 파일을 받아볼게요. https://universal-usb-installer.ko.softonic.com/download 위에 링크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Universal USB Installer 다운로드 페이지 ..

EagleGet 다운로드 관리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용량이 큰 파일을 받으려면 중간에 끊기는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서 다운로드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 중에 인지도 있는 것이 바로 EagleGet입니다. EagleGet 다운로드 옛날에는 FlashGet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했다면 요즘에는 EagleGet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설치 파일은 안전한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있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eagleget.ko.softonic.com/download softonic 사이트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안전한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등록된 EagleGet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softonic 사이트에 EagleGet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

IObit Malware Fighter 백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해외에서 제작된 백신 프로그램으로 한국에는 사용자가 많은 것은 아닌데 해외에서는 사용자가 많은 백신 프로그램이죠. IObit Malware Fighter 무료 버전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의 PC를 보호해주세요. IObit Malware Fighter 다운로드보통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서 받을 수 있습니다. IObit Malware Fighter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하면 유료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되지만 기본적인 백신의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www.iobit.com/ko/malware-fighter.php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IObit 공식 사이트에 IObit Malware Fi..

ImgBurn 다운로드 이미지 파일 굽기 [내부링크]

파일 크기는 가벼운데 성능은 강력한 레코딩 프로그램 ImgBur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성능이나 안정성으로 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ImgBurn 다운로드설치 파일과 한국어 언어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링크가 한 페이지에 제공되고 있으니까요. http://www.imgburn.com/index.php?act=download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ImgBurn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다운로드 링크를 살펴보니까 무려 7개나 되는데요. 1번부터 6번까지 링크는 다른 사이트에 등록된 ImgBurn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니까 7번 링크를 클릭해서 서버에 등록된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그리고 한국어..

CDBurnerXP 다운로드 CD와 DVD 굽기 [내부링크]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CDBurnerX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CDBurnerXP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니 설치 파일과 함께 무설치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포터블 버전을 원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공식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cdburnerxp.se/en/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CDBurnerXP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세요.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위에 이미지와 조금 다르게 보이실 텐데요. 제가 표시한 링크를 클릭하면 세부 다운로드 옵션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보이네요. 사용하고 계시는..

Uplay 다운 유비소프트 게임 관리 [내부링크]

스팀, 배틀넷 같은 해당 사이트에서만 제공되는 게임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비소프트에서 제공되는 게임을 관리하는 Uplay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Uplay 다운어떠한 경우에는 사이트에서 게임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진행할 때 그제서야 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설치되는데 유비소프트에 Uplay는 따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https://uplay.ubisoft.com/ko-KR 위에 링크가 유비소프트에 Uplay 다운 한국어 페이지 주소인데요. 클릭해서 바로 이동해보세요.한국어로 제공되는 Uplay 다운 페이지를 보니까 뭔가 마음이 편안하군요. 화면에 바로 보이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까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바로 시작되었습니..

MSI Afterburner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모니터링 [내부링크]

장착된 그래픽카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 MSI Afterburner(MSI 애프터 버너)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고사양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는데 오버클럭을 적용하는 분들이 계셔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계시는 것 같아요. MSI Afterburner 다운로드다운로드 방법 포스팅을 해보려고 먼저 MSI Afterburner 공식 사이트를 찾아갔습니다. 한국어 페이지는 지원이 종료되었는지 이미지가 짤려있어서 영어 페이지로 변경하니 정상적으로 보여지네요. https://www.msi.com/page/afterburner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MSI Afterburner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MSI Afterburner 페이지에는 프로그램 관련된 설명 작성되어 있지..

FileZilla 다운로드 무료 FTP 프로그램 [내부링크]

FTP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FileZilla(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터 공유를 목적으로 찾는 프로그램으로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FileZilla 다운로드FileZilla 프로그램은 윈도우, macOS,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모든 링크가 모여있는 곳이 바로 공식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윈도우 버전은 설치와 포터블로 제작되어 사용자가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https://filezilla-project.org/download.php?show_all=1 위에 링크를 클릭해보면 FileZilla 공식 사이트에 모든 다운로드 링크가 모여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만약 윈도우가 아닌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셔도 링크가 제공되..

X-Mouse Button Control 마우스 버튼에 기능 설정하기 [내부링크]

주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마우스 버튼에 색다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휠 버튼에 오른쪽 버튼의 기능을 설정한다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게 변경이 가능한데요. 어디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X-Mouse Button Control 다운로드꽤나 꾸준한 업데이트로 오류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있는데 아무 사이트나 접속해서 구버전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겠죠. X-Mouse Button Control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까요. http://www.highrez.co.uk/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X-Mouse Button Control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

Radmin VPN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 많이 사용하는 VPN 프로그램인데 그 중에서 Radmin VPN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누구나 쉽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Radmin VPN 다운로드어렵게 Radmin VPN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지 마시고 클릭 한 번에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https://www.radmin-vpn.com/kr/ 위에 링크가 Radmin VPN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공식 사이트를 보면 정말 단순한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 한국어를 지원해서 마치 한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착각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마 저만 그랬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

WinScan2PDF 스캔하고 바로 PDF 파일로 저장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에 스캐너가 있다면 JPG, PNG 같은 이미지 파일로 저장된다는 것은 알고 계실 텐데요. WinScan2PDF 프로그램은 스캔하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WinScan2PDF 다운로드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다운로드 사이트는 바로 WinScan2PDF 공식 사이트입니다. 파일 크기도 가볍고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혹시 모를 악의적 바이러스나 피싱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죠. http://www.softwareok.com/?seite=Microsoft/WinScan2PDF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WinScan2PDF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화면 왼쪽을 보시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 화면이 캡처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보안에 큰 장점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텔레그램을 모바일 앱과 함께 PC버전도 다운로드하면 회사에서 컴퓨터와 오랜 시간 보내는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받으면 될지 확인해볼까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저는 텔레그램 PC버전이 설치 파일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공식 사이트에서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요즘에는 프로그램이 무설치 버전도 제공되는 경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아주 환영하고 있습니다. https://desktop.telegram.org/ 위에 링크는 텔레그램 공식 사이트 주소인데요. 클릭해서 바로 이동해보세요.위에 캡처 이미지에는 보이지 않지만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Show all platforms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전체 운영..

이지데이 꿈해몽 내가 꾸었던 꿈 풀이하기 [내부링크]

평소 내가 꾸었던 꿈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오늘따라 이상하게도 너무 선명하게 기억나서 풀이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찾게 된 사이트인데 이지데이 꿈해몽 지금 바로 이동해볼게요. 이지데이 꿈해몽왠지 기분 좋지 않은 꿈인데 선명하게 계속 머릿속에 떠오르면 하루 일진이 왠지 찝찝한데요.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에서 풀이를 해보면 무조건 맞는 풀이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zday.co.kr/fortune/2011/home_dream.html?q_left_menu=dream 위에 링크가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해서 이동해보세요.이렇게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상단에 검색 공간이 보이길래 제가 꾸었던 꿈을 입력해보았더니 검색으로는 풀..

HWiNFO 내 PC 모든 하드웨어 정보 확인 [내부링크]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PC에 장착되어 있는 모든 하드웨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HWiNFO 프로그램을 받으셔서 체크해보세요. 조금 느려진 느낌이라면 어떤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좋을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WiNFO 다운로드 보통 이런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도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같이 제공하는데요. 최신 버전으로 쉽고 사용하고 싶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hwinfo.com/download/ 위에 링크가 HWiNFO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설치, 포터블, DOS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데 굳이 DOS 버전을 찾아서 ..

DVDFab 리핑, 해독, 레코딩 이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으로 DVD를 복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작성된 내용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아직 많은 사람들이 찾고 계시는 프로그램이더라고요. DVDFab 다운로드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받으려면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이상한 해외 사이트를 통하여 받으려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https://www.dvdfab.cn/dvdfab11.htm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 Buy Now 버튼이 있는 것으로 봐서는 무료 버전에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

GoodbyeDPI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을 검색해서 제 블로그에 오셨다는 것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 것인지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소에 접속하던 사이트가 막혔거나 한국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에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GoodbyeDPI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은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면 명령 프롬프트가 열리고 바로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https://github.com/ValdikSS/GoodbyeDPI/releases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github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GoodbyeDPI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안전한 링크니까 클릭하고 이동하세요.현재는 0.1.6 버전이 최신 ..

Fxsound 다운로드 사운드 증폭 [내부링크]

우리가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운드인데요. 배그같은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은 특히나 발자국 소리와 총 소리로 상대 플레이어의 접근 상태와 전투 상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소리를 증폭하려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Fxsound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해보세요. Fxsound 다운로드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어떤 기능을 활용할 것인지 달라지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음악 감상에 음질 향상 기능보다 게임 사운드 증폭을 더 많이 사용하실 것 같아요. https://www.fxsound.com/ Fxsound 설치 파일을 받고싶은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하신 공식 사이트에 첫 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키드키즈 구인구직 꿈을 찾아서 열심히 노력하세요. [내부링크]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드키즈라는 사이트에 접속하고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라서 그 어떤 사이트보다 등록되어 있는 기관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키드키즈 구인구직 바로가기교차로나 구청 같은 사이트에 구인구직 정보에는 식당, 공장을 포함하여 많은 업체가 등록되어 있어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같은 기관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키드키즈 사이트에서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같은 기관만 등록되어 있어서 한 번에 많은 목록으로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먼저 검색 포털에서 키드키즈를 검색하면 상단에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을 클릭하고 접속하세요. 키드키즈 사이트에 접속..

꼬망세 구인구직 유아교사가 꿈이라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보통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보면 여러가지 직업이 모여 있어서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를 얻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요. 유아교사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꼬망세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꼬망세 구인구직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등 유아교사 관련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가는 꼬망세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http://job.edupre.co.kr/ 링크를 클릭하고 꼬망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가장 먼저 사이트 왼쪽에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원하는 업체나 유치원, 어린이집을 찾았는데 내가 살고 있는 지역과 엄청 거리가 멀다면 힘이 쭉 빠지잖아요. 아니면 카테고리에서 모집분야나 기관을 선택하면 ..

mp3다이렉트컷 무료 오디오 편집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지고 있는 오디오 파일이나 직접 녹음한 파일을 무료로 편집할 수 있는 mp3다이렉트컷 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쉽게 시작할 수 있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어요. mp3다이렉트컷 다운로드무설치 프로그램인 mp3다이렉트컷은 악의적으로 수정된 파일로 받을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http://mpesch3.de/index.html#dwn 위에 링크가 mp3다이렉트컷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살펴보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은 보이지 않고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로 이동되는 버튼만 보이는데요. 저..

Tixati 꽤 많은 사람이 찾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단순한 레이아웃이 특징인 Tixati 프로그램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용하는 분들은 의외로 많은 토렌트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Tixati 다운로드요즘에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버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죠. Tixati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설치 파일이나 무설치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어서 원하는 파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ixati.com/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Tixati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 링크는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32비트와 64비트 링크입니다. Tixati 설치 파일로 사용하실 분들은 사용하..

MobaXterm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SSH 클라이언트로 MobaXterm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쉽게 받을 수 있으니 어떻게 하면 되는지 살펴볼까요? MobaXterm 다운로드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방법은 바로 MobaXterm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공식 사이트가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고 안전하니까요. https://mobaxterm.mobatek.net/download-home-edition.html MobaXterm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Home Edition과 유료로 사용하는 Professional Edition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 버전인 MobaXterm Home Edition 다운로드 페이지..

XnView MP 다운로드 무료 이미지 뷰어 [내부링크]

무료 이미지 뷰어 중에서 변환과 뷰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XnView MP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은 이미지 뷰어를 찾고 계셨다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XnView MP 다운로드보통 설치 파일은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문제가 발생될 확률이 적은데요. 그래도 공식 사이트가 있다면 무조건 그 곳에서 파일을 받는 것이 좋겠죠. https://www.xnview.com/en/xnviewmp/#downloads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XnView MP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에 바로 다운로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위치로 이동되었으면 윈도우 항목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Setup과 Zi..

WinToUSB 다운로드 USB에 윈도우 설치 [내부링크]

옛날이라면 정말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기능인데 WinToUSB 프로그램으로 USB에 윈도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찾으시더라고요. 어떤 용도로 사용하시려고 찾는지 모르겠네요. WinToUSB 다운로드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되는데요. 물론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다른 해외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안전하게 진행하는 방법은 공식 사이트죠. https://www.easyuefi.com/wintousb/index.html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Hasleo Software 사이트에 WinToUSB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WinToUSB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위와 같이 두 개의 버튼이 보이는데요.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버전 설..

HWMonitor 내 PC 전원 상태와 온도 확인하기 [내부링크]

현재 내 PC에 부품이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는지 온도를 통하여 체크할 수 있는데요. HWMonitor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을 같이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HWMonitor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서 HWMonitor 설치 파일과 무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https://www.cpuid.com/softwares/hwmonitor.html 위에 링크가 CPUID 사이트에 HWMonito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HWMonitor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보니 화면 왼쪽..

ClipGrab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감상할 수 있는 동영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ClipGrab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기를 바랍니다. ClipGrab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서 포스팅 내용이 어렵지 않아요. https://clipgrab.org/download-clipgrab/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ClipGrab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ClipGrab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렇게 Free Download 버튼과 Donate & Download 버튼이 있는데 왼쪽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는데 기다려보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

AdwCleaner 다운로드 애드웨어를 제거하자 [내부링크]

툴바를 정리하고 애드웨어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AdwCleaner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 최신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건강한 컴퓨터로 만들어보세요. AdwCleaner 다운로드AdwCleaner 최신 버전과 이전 버전 그리고 베타 버전까지 받을 수 있는 ToolsLib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공식 사이트가 아닐까 싶지만 정확하지는 않아요. https://toolslib.net/downloads/viewdownload/1-adwcleaner/files/?t=release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ToolsLib 사이트에 AdwClean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배포용 버전으로만 보이게 설정이 되어있습니다.AdwCleaner ..

NordVPN 윈도우용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꽤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NordVPN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께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해보세요. 막혀서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역 금지로 설치하지 못하는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NordVPN 다운로드안드로이드 & iOS 앱, 윈도우 & mac & 리눅스 설치 파일, 크롬 & 파이어폭스 확장 프로그램까지 많은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NordVPN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용 설치 파일은 NordVPN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https://nordvpn.com/ko/download/windows/ 위에 링크는 NordVPN 공식 사이트에 윈도우용 설치 파일을 ..

뮤즈스코어(MuseScore) 악보를 만들어 볼까?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에는 악보만 써놓았는데 뮤즈스코어(MuseScore)는 무료 작곡 & 악보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다른 작곡 프로그램보다 사용자가 더 많을 것 같은데요. 어디에서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즈스코어(MuseScore) 다운로드공식 사이트에서는 베타 버전과 함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macOS, 리눅스 운영체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musescore.org/ko/download 위에 링크가 뮤즈스코어(MuseScor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과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MKVToolnix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저는 정확하게 MKVToolnix 프로그램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모르겠지만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자체 자막을 제거할 수 있고 동영상을 합치는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MKVToolnix 다운로드해외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고 인기가 있어서 구글에 검색해보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해외 사이트가 여러개 나옵니다. 만약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지 않았다면 그 중에 한 곳을 선택해서 작성했을텐데 공식 사이트가 있으니까 그 곳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작성할게요. https://mkvtoolnix.download/downloads.html#windows 위에 링크는 MKVToolnix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페이지 윈도우 버전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 빠른 로딩과 보안이 장점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가 빠르고 보안에 장점을 가지고 있는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는 찾으시는 분들이 속도보다 보안을 생각하고 찾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이 브라우저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 다운로드개인적인 느낌인데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 공식 사이트를 접속해보니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를 접속한 것 같더라고요. 아마도 비슷한 배경 색상으로 제작된 사이트를 제가 접속했었던 것 같습니다. https://brave.com/ 위에 링크는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인데요.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

Revo Uninstaller 시스템 정리, 프로그램 삭제 완벽하다. [내부링크]

설치해서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아서 삭제하려고 할 때, 윈도우에 기본 앱을 사용하지 않아서 삭제하고 싶을 때, 완벽 부팅 속도가 조금 느려진 것 같아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싶을 때 등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Revo Uninstall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행히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하시기에 편할거예요. Revo Uninstaller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사용하기에 무료 버전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설치, 무설치로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revouninstaller.com/revo-uninstaller-free-download/..

3uTools 어디에서 다운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탈옥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괜찮다는 3uTools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해야 안전하게 받을 수 있을까요? 아래 포스팅 내용을 읽어보고 지금 바로 다운로드해보세요. 3uTools 다운로드이 프로그램을 안전한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려면 가장 먼저 공식 사이트를 찾아봐야 하는데요. 다행히 3uTools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http://www.3u.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3uTools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동해볼까요?3uTools 공식 사이트를 살펴보면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9월 25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4K YouTube to MP3 오디오 파일만 추출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MP3, M4A, OGG 같은 오디오 파일을 추출할 수 있는 4K YouTube to MP3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작성되어 있는 설명을 읽어보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읽어보고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바로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설치 버전은 안전하다고 하지만 포터블 버전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니 4kdownload 공식 사이트로 진행할게요. https://www.4kdownload.com/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4kdownload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배포중..

4K Video Downloader 받으시려면 이 곳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클립 영상이나 유땡땡에서 평생 보관하고 싶은 영상을 찾았을 때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 중에서 필요한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조사를 해보니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분들이 정말 많더군요. 그래서 포스팅을 하는데 과연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실까 궁금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https://www.4kdownload.com/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4kdownload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페이지에서 4K Video Download..

하마치 다운로드 이곳에서 바로 진행하기 [내부링크]

저는 아주 옛날에 어떠한 게임을 플레이하려고 하마치를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잊고 지내다가 생각나서 찾아보았는데요. 아직까지 찾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마치 다운로드마인크래프트를 친구와 같이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 하마치를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하마치로 자체 VPN 서버를 만들어서 나와 친구만 접속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데 정확한 방법은 모르겠네요. https://www.vpn.net/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하마치 다운로드가 가능한 Hamachi by LogMeln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사이트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Hamachi by LogMeln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운영체제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리니지2M 플레이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요즘은 모바일 게임을 앱플레이어로 PC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리니지M이 출시되면서 퍼플 앱플레이어도 같이 공개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엄청난 인기 게임이라서 그런지 찾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리니지2M을 시작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퍼플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려는 계획을 할 것 같은데요. 다른 앱플레이어와 비교해도 최적화에서는 따라올 수 없다는 의견이 많더군요. https://www.ncpurple.com/intro/index#main 위에 링크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공식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다른 앱플레이어 사이트와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퍼플 앱플레..

Subtitle Edit 다운로드 자막 편집프로그램 [내부링크]

외국어를 공부하면서 취미로 자막을 제작하는 분들이 많죠. 공부에 어느정도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Subtitle Edit 프로그램으로 자막 제작이나 편집을 해보세요. Subtitle Edit 다운로드자막 편집 프로그램인 Subtitle Edit 다운로드는 Nikse's Blog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공식 사이트니까 업데이트되는 버전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www.nikse.dk/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Subtitle Edi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현재 3.5.11 버전이 최신 버전으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어떤 내용이 수정되었고 추가되었는지 영어로 작성되어 있지만 어쨌든 확인은 가능합니다. Subtitle Edit 다운로드를 진행하려면 3.5.11 is now ..

iFunBox 다운로드 아이폰 파일 탐색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파일 관리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iFunBox는 연결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FunBox 다운로드아무래도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가 있으니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안전한 사이트와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가 엄청나게 많이 나오게 됩니다. 어디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지에 따라서 내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어요. http://www.i-funbox.com/en/index.html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iFunBox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시도하세요.iFunBox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Mac +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저는 처음에..

Wise Folder Hider 파일과 폴더 숨김 프로그램 [내부링크]

중요한 파일이나 보관된 폴더를 숨기고 암호 설정까지 가능한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거예요.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아무래도 한국어를 지원해서 사용하기 편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프로그램이 되었는데요. 공식 사이트인 Wise Cleaner 사이트에 접속하여 안전하게 Wise Folder Hid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wisecleaner.com/wise-folder-hider-free.html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Wise Cleaner 사이트에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니까 안심하고 이동하세요.Wi..

Cakewalk 다운로드 무료 작곡 프로그램 [내부링크]

음악 작곡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해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Cakewalk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라서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포스팅 내용을 읽어보고 안전하게 다운로드하세요. Cakewalk 다운로드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구글에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 중에는 안전한 사이트가 많겠지만 분명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도 있는데요. BandLab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고 안전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lab.com/products/cakewalk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BandLab 사이트에 Cakewal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Cakewal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CrystalDiskInfo(크리스탈 디스크 인포) HDD 정보 확인 [내부링크]

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HDD(하드디스크)와 SDD(스스디)의 현재 상태를 체크하거나 디스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CrystalDiskInf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명한 프로그램이라서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다운로드 사이트가 나오는데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가 있을 수 있어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CrystalDiskInfo 다운로드어떤 소프트웨어건 가장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CrystalDiskInfo 프로그램도 공식 사이트가 있어서 빠르고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https://crystalmark.info/en/download/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CrystalDiskInfo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다운로..

AnyDesk 다운로드 가장 빠른 원격 제어 프로그램 [내부링크]

저는 지금까지 원격 제어 프로그램을 팀뷰어, 네이트온만 알고 있었는데 최근에 AnyDesk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장 빠른 원격 제어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도 가장 빠를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이유가 있겠죠. AnyDesk 다운로드얼마나 빠르기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프로그램이라고 하는지 직접 경험하지 못해서 말씀드릴 수 없겠지만 인기는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이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제 블로그에 접속하신 것이겠죠. AnyDesk를 다운로드하려면 구글에 검색하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진행하는 것 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https://anydesk.com/en/downloads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AnyDesk ..

WavePad 다운로드 무료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으로 WavePad가 꽤나 인지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avePad 다운로드한국에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사용하는 사람이 없는 프로그램도 아닌 WavePad는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https://www.nch.com.au/wavepad/ko/index.html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NCH Software 사이트에 한국어로 언어가 설정되어 있는 WavePad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WavePad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눈에 확 띄는 붉은색 배경에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찾..

KM플레이어 64X 고화질 영상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많고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 중에서 고품질 영상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KM플레이어 64X 플레이어가 최고일 것 같은데요. 사양 좋은 컴퓨터에 용량도 엄청나게 큰 영상을 재생하려고 한다면 무조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CPU 점유율을 낮추면서 고품질 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해주는 KM플레이어 64X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면 된다는 것은 알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제가 확인을 해보니 공식 사이트 서버에 등록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이 아닌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파일을 등록하고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http://www.kmplayer.com/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KM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공식 사이트 ..

PSD Viewer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될까? [내부링크]

간단하게 PSD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PSD Viewer를 추천합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PSD Viewer 다운로드포스팅을 작성하려고 PSD Viewer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두 가지 다운로드 방법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윈도우 8.1과 윈도우 10에서 스토어 앱을 통하여 PSD Viewer 앱을 설치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PSD Viewer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두 번째 PSD View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내용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PSD Viewer를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에 제일 상단에 나오게 되죠. 하지만 많..

TouchVPN 다운로드 막힌 사이트 접속하기 [내부링크]

막혀서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를 VPN 프로그램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TouchVP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TouchVPN 다운로드윈도우 10에서 사용할 수 있는 TouchVPN 프로그램은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아요. https://www.microsoft.com/ko-kr/p/touchvpn/9nblggh5gb3f?rtc=1#activetab=pivot:overviewtab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토어 앱에 TouchVPN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고 직접 스토어 앱을 실행하여 TouchVPN를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GameLoop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중국 텐센트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앱플레이어로 예전 이름은 텐센트 게이밍 버디였지만 이제는 GameLoop로 바뀌었습니다.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께 GameLoop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GameLoop 다운로드GameLoop는 평소 블루스택이나 NOX 같은 앱플레이어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최근 이름이 변경된 GameLoop는 모르더라도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궁금하시던 GameLoop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gameloop.fun/ko?adtag=default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GameLoop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GameLoop 공식 사이트에 홈 화면을 보..

CPU-Z 다운로드 컴퓨터 부품 살펴보기 [내부링크]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장착된 부품의 모델은 무엇이고 사양이 어떤지 살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CPU-Z를 많이 찾고 계시죠.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PU-Z 다운로드CPU-Z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을 같이 제공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용량도 무겁지 않고 수시로 실행해서 작업하는 프로그램도 아니라서 무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필요한 경우에 가져와서 실행하는 것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https://www.cpuid.com/softwares/cpu-z.html 위에 링크가 CPUID 사이트에서 CPU-Z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원주 CGV 상영시간표 출발 시간 예상하기 [내부링크]

원주 시외버스 터미널에 있는 CGV 영화관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고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클릭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원주 CGV 상영시간표저는 보통 혼자서 영화보는 것을 좋아해서 집에서 몇 시에 출발하면 좋은지 시간을 체크할 때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데요. 매번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과정이 복잡하다는 생각을 하다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12&theaterCode=0144&date=20191218 위에 링크가 CGV 사이트에서 지역이 원주로 선택되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CGV..

송파 CGV 상영시간표 약속 잡기 전에 체크하자 [내부링크]

서울 송파구에 있는 송파 CGV 상영시간표를 어떻게 확인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영화를 보려고 약속 잡기 전, 혼자 영화를 보고 싶은데 언제 집에서 출발하면 되는지 시간을 체크해야 할 때 확인하면 좋아요. 송파 CGV 상영시간표CGV를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메뉴에서 상영시간표를 선택한 다음에 지역을 선택해야 하는 조금 복잡한 과정을 거치면 상영시간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릭 한 번에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1&theaterCode=0088&date=20191218 위에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링크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CGV 사이트에서 지역이 선택되어 있는 페이지..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채팅, 음악 방송, 게임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친구들과 채팅을 하거나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고 게임 플레이도 할 수 있는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제는 카톡에 밀려서 사용자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채팅 기능이 아닌 다른 기능을 사용하려고 설치하는 분들이 많죠.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저도 예전에 음악 방송을 듣기 위해서 타키를 설치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니 뮤직에 결제를 하면서 자연스레 삭제를 했던 것 같아요.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http://tachy.sayclub.com/ 위에 링크가 세이클럽 타키 공식 사이트인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세이클럽 타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바로 타키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애플에서 제작된 퀵타임 플레이어는 현재 업데이트가 멈추었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셔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여러분들이 어떤 용도로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원하는지 모르겠지만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애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등록되어 있는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됩니다. https://support.apple.com/ko_KR/downloads/quicktime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링크를 올려놓고 클릭 한 번으로 애플 공식 사이트에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꽤 많은 다운로드 링크가 보..

장유넷 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해, 장유 지역에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장유넷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어떻게 접속하고 어떻게 확인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사람을, 좋은 직장을 구하셨으면 좋겠네요. 장유넷 구인구직장유넷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려면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동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게 아래에 링크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jangyu.net/ 장유넷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장유넷 사이트를 보면 바로 구인 구직 정보는 확인할 수 없고 상단 메뉴에서 구인 구직을 찾아 클릭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별별가게 오른쪽에 구인 메뉴와 구직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직..

초성해석기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댓글이나 SNS 대화에서 초성을 많이 사용하는지 뜻이 궁금해서 확인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초성 관련된 앱도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 아무런 설치 없이 초성해석기 기능을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초성해석기 사용하기제가 알기로는 몇 개의 초성해석기 사이트가 있는데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결과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ILAB 초성해석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처음에 2개 사이트 중에서 어떤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테스트로 'ㄴㄷㅁㄹ' 초성을 검색했더니 ILAB 초성해석기 사이트만 제가 원했던 '나도몰라' 결과를 보여주더군요. https://lab.bab2min.pe.kr/okiwi 위에 링크가 ILAB 초성해석기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

남주안 CGV 상영시간표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내부링크]

인천 미추홀대로에 위치한 남주안 CGV 상영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께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앱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편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남주안 CGV 상영시간표일반적인 경로로 남주안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CGV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단에 있는 예매 메뉴에서 상영시간표를 선택하고 페이지가 변경되면 확인하고 싶은 지역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께 클릭 한 번에 이동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202&theaterCode=0198&date=20191215 위에 링크는 바로 위에서 설명해드린 일..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Voicemod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 많이 사용하는 보이스 채팅이 디스코드인데요. 재미있는 목소리로 변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Voicemod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특이한 음성은 계속 사용할 경우 친구에게 거부감을 발생시킬 수 있으니 적당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방에서 쫒겨날 수 있어요. 디스코드 음성변조 다운로드음성변조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요즘 인기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Voicemod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찾고 있죠. Voicemod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방법대로 따라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voicemod.net/ 인터넷에서 디스코드 음성변조라고 검색을 하거나 Voicemod라고 검색하면 여러가지 사이트가 보이는데 가장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

HeidiSQL 다운로드와 실행하기 [내부링크]

HeidiSQL 프로그램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지만 다운로드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eidiSQL 다운로드참고로 윈도우 10을 사용하는 분들은 스토어 앱에서 설치하셔도 되는데요. 저는 평소에 스토어 앱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https://www.heidisql.com/download.php 위에 링크는 HeidiSQL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 주소인데요. 클릭하고 이동하세요.HeidiSQL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살짝 스크롤 해보시면 위와 같이 Download 항목에 링크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링크는 첫 번째와 두 번째..

nPDF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 [내부링크]

PDF 파일에 관련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nPDF 다운로드를 어디에서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PDF 다운로드nPDF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도 있지만 제가 확인을 해보니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됩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nPDF 다운로드 페이지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GWS_000158&categoryId=A0100000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nPDF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nPDF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하니 문서 편집/변환 4위에 등록되..

블루스택4 다운로드 빠른 앱플레이어 [내부링크]

아마도 앱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블루스택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분들께 어떻게 하면 안전한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요즘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 등록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계시는 분들은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ttps://www.bluestacks.com/ko/bluestacks-4.html 위에 링크가 블루스택 공식 사이트에 블루스택4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해보세요.블루스택4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바로 보이는 화면에서 블루스택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하자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 중에서 인기가 괜찮은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컴퓨터 사양이 괜찮다면 굳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필요가 없어요.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오랜 시간 켜놓으면 배터리와 액정의 수명이 짧아지게 되는데요. 밖에서는 어쩔 수 없지만 집에서 굳이 스마트폰으로 게임할 이유가 없죠. 모모앱플레이어가 있으니까요. http://www.momoplayer.com/ 위에 링크는 모모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모모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바로 오른쪽 상단에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로지텍 G304 드라이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될까? [내부링크]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 로지텍 G304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은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쉽게 진행하실 수 있게 설명해드릴게요.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로지텍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데요. 진행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4850273--%EB%8B%A4%EC%9A%B4%EB%A1%9C%EB%93%9C-G304-LIGHTSPEED-%EB%AC%B4%EC%84%A0-%EA%B2%8C%EC%9E%84-%EB%A7%88%EC%9A%B0%EC%8A%A4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SL-M2027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 SL-M2027 드라이버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작성된 내용을 읽어보고 빠르게 다운로드하세요. SL-M2027 드라이버 다운로드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SL-M2027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model/SL-M2027/ 위에 링크 주소를 확인해보면 삼성닷컴에 모델 SL-M2027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클릭하면 인터넷 브라우저에 새 탭이 생성되고 SL-M2027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SL-M2027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정관 CGV 상영시간표 클릭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내부링크]

정관읍에 있는 CGV에서 현재 상영중인 영화가 몇 시에 상영되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들께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최근에 제가 작성했던 포스팅으로 빠르게 확인했던 경험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관 CGV 상영시간표최근에 친구와 영화를 보여고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가 몇 시에 상영되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영화관을 자주 가는 것이 아니라서 앱은 설치하지 않았기에 인터넷 사이트로 확인해야 했는데 제가 작성했던 포스팅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직접 사용해보니 작성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5%2C207&theaterCode=0306&date=20191126..

당진 CGV 상영시간표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당진 지역에 있는 CGV 영화관에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의 상영시간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약속을 잡아야 하거나 혼자 영화를 보러 가려는 계획이 있다면 영화가 언제 상영을 시작하는지 알고 있어야 시간 계획을 잡을 수 있죠. 당진 CGV 상영시간표기존 방법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접속해서 시간을 확인하거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지역을 선택하고 확인해야 하는데요.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클릭 한 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3%2C205&theaterCode=0207&date=20191126 위에 링크는 CGV 사이트에 지역이 당진으로 선택되어 있는 사이트 주소..

곰오디오 다운로드 음악 듣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음악을 듣고 계신가요? 인기있는 몇 개의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 중에 하나인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사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안전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사실 이 포스팅을 찾아와주실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네요. https://www.gomlab.com/gomaudio-audio-player/ 위에 링크는 곰랩 사이트에 곰오디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곰오디오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스크롤 하면서 프로그램 관련 내용을 읽어보세요. 그러다가 아래쪽에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오다시티 다운로드 오디오 편집하기 [내부링크]

많고 많은 오디오 파일 편집 프로그램 중에 오다시티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죠. 다운로드를 하고 싶은데 안전하게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쉽게 받으세요. 오다시티 다운로드저도 포스팅으로 작성하려고 사이트에 접속을 해봤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방법입니다. https://www.audacityteam.org/download/windows/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오다시티 공식 사이트에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위와 같이 설치 파일과 압축 파일 두 개의 링크가 보이는데요. 어떤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지 고민을 하실텐데 미리 말씀드리면 아무 링크나 클릭하셔도 상관..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중요한 문서라면 체크해야죠. [내부링크]

그냥 뭐 인터넷에 댓글이나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맞춤법이 틀렸어도 무슨 문제가 있겠습니까. 하지만 중요한 문서에 작성하는 내용은 이야기가 다르죠. 띄어쓰기나 맞춤법에 따라서 전달되는 내용이 달라지니 내 이미지에 큰 타격이 생길 수 있어요.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볼펜으로 종이에 작성했다면 어쩔 수 없지만 컴퓨터로 작성했는데 왜 맞춤법 검사를 하지 않을까요? 아주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말이죠. http://164.125.7.61/speller/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로 이동하시려면 위에 올려놓은 링크를 클릭하세요.이동된 사이트를 보면 아주 단순한 기능을 제공하는 페이지가 보이는데요. 먼저 확인하려는 내용을 아래 입력 공간에 붙여넣기를 하거나 직접 작성하거나 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뱁믹스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에는 최고! [내부링크]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면 영상 편집 많이 하시죠. 아니면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도 계시겠고요. 이미 편집을 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셨는지 이제 시작하는 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계획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뱁믹스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뱁믹스 다운로드저는 아직 유튜브는 시작하지 않았지만 언젠가 유튜브를 해보고 싶은 생각에 편집 프로그램을 알아보던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뱁믹스가 살짝 끌리더라고요. 뱁믹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먼저 네이버에서 뱁믹스를 입력하고 검색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에 보이는 첫 번째 뱁션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하세요.뱁션 사이트에 뱁믹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은 두 개가 보이는데요. 뱁..

한글 2020 체험판 다운로드 괜찮은지 사용해보기 [내부링크]

한글과컴퓨터에서 한컴오피스 2020이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최근에 타자연습을 해보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한컴오피스 2020에 포함된 한글 2020의 UI가 얼마나 바뀌었을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운로드했습니다. 사용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가격을 알아보니 11번가에서 6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네요. 한글 2020 체험판 다운로드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체험판은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프로그램마다 다르지만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은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충분히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https://www.hancom.com/cs_center/csDownload.do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 다운로드 ..

오캠 다운로드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이나 개인 보관용으로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려는 분들이 개인 사용자 무료 프로그램인 오캠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어떻게 안전한 오캠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캠 다운로드개인적으로 유료 화면 녹화 프로그램도 있지만 고급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단순 화면 녹화 기능만 필요한 분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서 오캠을 검색했는데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오캠을 검색하게되면 바로 오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저는 오캠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오소프트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진행하는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하고 첫 화면에 위와 같은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 익스플로러와 크롬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인터넷 사용을 위한 네이버 툴바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기반의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운로드 방법은 다른데요.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보고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설치해보세요.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네이버 툴바라고 해서 무조건 네이버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에서 검색만 해보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예요. 먼저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항 네이버 툴바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된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하세요.네이버 툴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바로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제 여러분들이 현재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

포항 교차로 구인구직 노력하면 안 될 것이 없어요. [내부링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것으로는 내가 원했던 결과를 만족시킬 수 없지만 내가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따라서 그 결과가 만족스러울 수 도 있습니다. 노력하면 안 될 것이 없어요. 포항 교차로 구인구직이번에 포항 지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교차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쉽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이미지를 첨부하면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포항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된 포항교차로 사이트를 클릭하여 이동하세요.포항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이미지를 보시면 e부동산 오른쪽에 e구인구직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구인구직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이렇게 따로 제작되어 있는 포항..

카톡 PC버전 다운로드 편하게 사용하자 [내부링크]

요즘 10~20대는 페메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지만 아직 카톡을 사용하는 분들이 훨씬 많을텐데요. 카톡 PC버전을 설치하면 내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에 굳이 스마트폰으로 카톡 메시지를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톡 PC버전 다운로드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카카오톡은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그 사이트에서 PC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포스팅으로 작성하는 이유는 카톡 사이트에서 어디로 이동해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한 뒤에 진행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하시면 이렇게 공식 사이트가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카톡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세요. 서비스 특징 링크와..

시흥 CGV 상영시간표 오늘 약속은 몇 시에 잡으면 될까? [내부링크]

오늘 친구와 영화관 약속을 잡아야 하나요? 몇 시에 보고 싶었던 영화가 상영되는지 확인을 해봐야 약속 시간을 대충 잡을 수 있으니 클릭 한 번에 시흥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CGV 상영시간표CGV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메뉴에서 상영시간표를 선택한 다음에 지역을 설정하면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죠. 하지만 클릭 한 번에 모든 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2&theaterCode=0073&date=20191126 위에 링크는 CGV 사이트에 상영시간표 메뉴에서 지역이 시흥으로 선택되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인데요. 클릭하고 바로 이동하세요.사용자가 직접 선택..

안동 CGV 상영시간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동 지역에서 CGV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 중에 상영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관 약속을 잡아야 하는 상황에서 상영시간표 확인은 필수죠. 안동 CGV 상영시간표영화를 자주 감상하는 분들은 CGV 앱을 설치하고 확인하는 방법을 선택하시겠지만 가끔 감상하는 분들은 앱을 설치하는 것 자체가 살짝 귀찮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CGV 사이트를 통하여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204&theaterCode=0272&date=20191126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CGV 사이트 상영시간표에서 안동 지역으로 선택되어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이..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나는 언제쯤 사용해볼까... [내부링크]

커플들을 위한 비트윈은 모바일 앱도 있지만 PC버전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어디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참고로 비트윈 PC버전을 사용하려면 로그인 할 수 있는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비트윈 앱에서 로그인했던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야 하니까 먼저 앱에서 계정을 생성하세요. https://between.us/ 위에 링크는 비트윈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하세요.링크를 클릭하고 비트윈 공식 사이트에 접속했나요? 이제 화면 아래쪽을 보면 비트윈 시작하기로 4개의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3번째에 있는 Windows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이 파일이 비트윈 PC버전 설치 파일인..

아이튠즈 다운로드 윈도우에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윈도우가 설치된 PC에서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튠즈 공식 사이트가 있지만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해서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아래 작성된 내용을 확인하시면 너무 쉽게 느껴지실 것 같아요.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처음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아이튠즈는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당연히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이튠즈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https://www.apple.com/kr/itunes/download/ 위에 링크가 아이튠즈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어요.링크를 클릭하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 Windows용 iTunes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천 교차로 구인구직 순광으로 찾아도 여기로 오세요. [내부링크]

키워드를 찾아보면 많지 않은 사람들이 순천과 광양을 합하여 순광 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순천 교차로 구인구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순광으로 검색하는 분들보다 순천으로 검색하는 분들이 훨씬 많기 때문입니다. 순천 교차로 구인구직 순광도 포함순광이나 순천이나 어차피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같습니다. 어떤 사이트일까요? 확인해보시죠. 검색 사이트에서 순광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하거나 순천 교차로를 검색하면 같은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순천, 광양지역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할게요. 제가 포스팅에 여러 지역의 교차로 구인구직을 작성하고 있지만 모두 똑같게 생기지 않았다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지역마다 따로 제작하고 관리되고 있나봐요. ..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여기에도 찾는 정보는 있다. [내부링크]

보통 우리는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려고 살고 있는 지역의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벼룩시장 사이트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찾아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컴퓨터에서 인터넷 검색좀 해봤다 하는 분들은 아주 쉽게 찾아가겠지만 평소 컴퓨터를 잘 사용하지 않던 분들은 설명이 필요하겠죠.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의정부 벼룩시장을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제일 위에서 의정부 벼룩시장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트가 보이신다면 클릭하고 접속하세요.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클릭하니 이렇게 의정부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되었습니다. 동두천, 양주, 포천, 연천, 철원 정보도..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역시 여기가 최고다! [내부링크]

많고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지만 역시나 생활정보지 교차로가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침마다 길거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신문도 있고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으니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분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아침마다 길거리에서 배포되는 교차로 신문이 아닌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는 교차로 사이트입니다.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안산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맨 위에 안산교차로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사이트 이름을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안산 교차로 사이트에서 시화 지역의 정보도 보여주고 있나봐요. 하지만 우리는 지금 접속되어 있는 교차로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야 하는 것이 아니라 ..

마창 교차로 구인구직 마산과 창원이 마창인 것은 알고 계시죠? [내부링크]

구인구직 연관 검색어에 마창 교차로가 보이길래 처음 들어보는 지역명이라서 뭔가 싶었는데요. 알고보니 마산과 창원을 합하여 마창이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교차로 사이트 접속 방법 알려드릴게요. 마창 교차로 구인구직따로 마창 지역은 없으니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창원 교차로입니다. 마창으로 검색하시는 것을 보면 나이 드신 분들은 아닐 것 같아요. 네이버, 구글, 다음 사이트를 통하여 마창 교차로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창원 교차로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보이게 됩니다. 창원, 마산, 진해 지역의 정보를 보여주는 교차로 사이트인데요. 클릭해서 창원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창원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셨습니다. 이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려면 상단 메뉴에서 e..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자세히 찾아봐야 보여요. [내부링크]

구미 지역에서 구인구직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중에 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접속하고 찾아보면 되는지 확인해볼게요. 전혀 어렵지 않으니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평소에 컴퓨터를 잘 사용하지 않던 분들도 제가 작성한 내용을 읽고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 부족할 수 있지만 열심히 써볼게요. 검색 포털인 다음, 네이버, 구글 중에 한 곳에서 구미 교차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서 보일거예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구미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나요? 그러면 이제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실 것 같은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에서..

충주 교차로 구인구직 열심히 찾아야 결과가 좋다. [내부링크]

충주 지역에서 발행되는 교차로 신문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 분들께 조금 더 많은 업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교차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나 열심히 찾는지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충주 교차로 구인구직아무래도 구인구직 포스팅은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찾아오시기 때문에 링크를 올리지 않고 캡처 이미지만 첨부하여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다음, 네이버, 구글 사이트로 이동하고 충주교차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서 위와 같은 충주 교차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사이트 이름을 클릭해서 접속합니다.충주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습니다. 이제 사이트에 접속을 했으니 내가 알아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겠다고..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는 사이트를 통하여 [내부링크]

전주 지역과 완주, 봉동 지역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전주 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직종과 수많은 업체를 찾아보려면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나이가 어린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지 않아도 쉽게 찾아갈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블로그 포스팅의 도움을 받으면서 진행하는 것이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전주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물론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이 있습니다.전주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여러가지 정보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구인구직 정보는 현재 보고 계시는 사이트에서는 찾을 수 없을거예요. 그 이유는 바로 상단 메뉴에서 ..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앱도 있는데 사이트에서 찾기 [내부링크]

매일 아침 발행되는 신문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는 대구 지역 분들은 대구 교차로가 사이트와 앱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스마트폰에 마켓을 통하여 앱은 설치할 수 있지만 사이트는 어떻게 접속하고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구인구직 정보를 신문보다 훨씬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어떻게 찾아볼 수 있을까요?먼저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대구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대구교차로 사이트가 나와요.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하면 됩니다.대구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했지만 아무리 사이트를 돌아다녀도 구인구직 정보는 찾아볼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상단 메뉴에 구인구직 탭을 클릭하..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용 방법 [내부링크]

인천 지역에서 발행되는 벼룩시장 신문을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기 위하여 가져오신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그런 경우가 있으시다면 신문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찾아보세요.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신문에서 찾아볼 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도 있지만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하여 훨씬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접속하고 찾으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먼저 검색 포털 다음에서 인천 벼룩시장을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제일 위에서 인천벼룩시장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세요.인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습니다. 이제 구인구직 정보를 찾으면 되는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오지 않아서 상단에 보이는 구인구직 탭을 클릭하셔야 ..

워크넷 구인구직 신뢰할 수 있는 업체만 찾아보기 [내부링크]

워크넷은 고용노동부 고용센터에서 인증을 거친 신뢰할 수 있는 일자리 정보만 제공되는 사이트와 앱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워크넷 사이트에 접속하고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이 전부가 아니고 여러분이 직접 사이트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정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크넷 구인구직제가 처음에 워크넷은 사이트와 앱이 운영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스마트폰 앱은 마켓에서 워크넷을 검색하고 설치하시면 되는데 사이트는 어떻게 접속하면 될까요?다음에서 워크넷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위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고용노동부 워크넷 글자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워크넷 사이트에 접속하고 빠르게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방법..

단디헬퍼 구인구직 전용 사이트가 있어요. [내부링크]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등 하원 도우미, 청소도우미, 요양보호사, 산후도우미 같은 취업 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취업 자리가 아닐까 싶어요. 단디헬퍼 구인구직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분들을 찾기도 하지만 또 많은 분들이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데요.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일하신다면 큰 불편함이 없는 일자리가 아닐까 싶습니다.먼저 다음, 네이버, 구글 같은 사이트에서 단디헬퍼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위와 같은 단디헬퍼 전용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클릭하고 접속해주세요.단디헬퍼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습니다. 이 사이트는 채용을 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접속하는 사이트라서 아무래도 회원가입을..

밀양 교차로 구인구직 열심히 찾는 사람이 좋은 직장을 얻는다. [내부링크]

밀양 지역에서 구인구직 업체를 찾는 분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차로 신문이 아닌 교차로 사이트인데요. 컴퓨터를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더라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교차로 구인구직먼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서 다음(DAUM)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그 다음에 아래 내용대로 따라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DAUM) 사이트에서 밀양교차로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서 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밀양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나요? 사이트에서 아무리 돌아다녀도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없죠? 상단에 취업 메뉴를 클릭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취업 메뉴를 클릭해보세요.밀약 교차로 취업 페이지가 따로 운영되고 있었..

화성 교차로 구인구직 찾아보기 쉽게 설명할게요. [내부링크]

화성 지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찾아보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금 전 오산 교차로 구인구직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교차로 사이트가 오산과 화성 지역을 같이 보여주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포스팅은 따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PC 사용을 자주 하지 못하셔서 컴맹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알려드리고 싶어요. 화성 교차로 구인구직먼저 본격적인 내용을 확인하시기 전에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서 다음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네이버, 구글로 접속하셔도 상관 없습니다.저는 다음에 접속해서 검색을 했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하는 공간에 화성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하니 검색결과 제일 상단에서 오산 화성 교차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화성..

오산 교차로 구인구직 빠르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오산 지역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PC를 잘 활용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게 작성해볼게요. 오산 교차로 구인구직먼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네이버, 다음, 구글 중에 자주 방문하시는 사이트로 이동하세요.저는 다음으로 이동했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하는 공간에 오산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서 오산 화성 교차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오산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오산 화성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찾아야 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왼쪽에서 세 번째에 있는 e취업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하세요.오산 화성 교차로 취업 전용 페이지로 이동을..

1919잡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샵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공장, 회사, 알바 같은 직업이 아닌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샵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전문 기술을 요하는 직업이라서 따로 구인구직 사이트가 운영되는 것 같은데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19잡 구인구직아무래도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같은 곳에서는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샵 정보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따로 확인할 수 있는 1919잡이 있죠.찾아가는 방법은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1919잡을 검색하는 것인데요. 검색 결과를 보면 제일 상단에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하고 접속해보시죠.1919잡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니 구직 정보와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도 보입니다. 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이 무료로 등록할..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색상, 일러스트, 사진 다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셨다면 제 포스팅을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거예요. 색상, 일러스트, 사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아래 작성된 내용을 보시고 원하는 배경으로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설명을 보시기 전에 먼저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세요. 카톡 앱을 실행하시고 하단 메뉴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점 3개가 찍힌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화면이 바뀌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설정 화면에는 역시 많은 메뉴가 보이네요. 하지만 배경화면 설정은 역시 테마 위에 있는 화면 메뉴를 터치하는 것이 맞겠죠. 화면을 터치하세요.화면 설정으로 변경이 되었으면 3개의 메뉴가 보입니다. 중간에 있는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진짜 쉬운데? [내부링크]

유튜브 앱에서 반복재생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저는 보통 ASMR 영상을 잠들기 전에 해놓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상을 반복재생 하고 싶은가요? 방법을 몰라서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제 편하게 해보세요.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준비 단계는 어렵지 않습니다. 유튜브 앱을 실행하고 반복재생하고 싶은 영상을 찾는 것입니다. 저는 트와이스 노래를 반복재생하고 싶어서 터치하고 영상 재생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이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다면 구독 버튼 위에 보이는 저장 버튼을 터치하세요.저장 버튼을 터치했으면 이제 유튜브 하단 메뉴를 터치해야 하니까 뒤로가기를 터치해서 영상 목록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하단 메뉴가 나오면 보관함을 터치합니다. 보관함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만 알면 쉬워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로그아웃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죠. 유튜브 고객센터에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하려면 스마트폰에 로그인되어 있는 구글 계정을 삭제해야 해서 아주 불편한데 다른 방법으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죠.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간단하게 생각해보면 유튜브에 로그인되어있는 계정을 로그아웃 하는 것이니 유튜브 앱으로 들어가서 진행하면 될 것 같은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로그아웃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원래 유튜브 앱에서 로그아웃 기능은 있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공간에 로그아웃 버튼이 있어야 하는데요. 버전이 올라가면서 보이지 않게 변경이 되었는지 지금은 로그아웃이라는 글자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로그아웃 버튼을 다시 되..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한 곳에서 모든 지역 찾아보기 [내부링크]

보통 지역별 신문 사이트나 시청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고 있는데요. 다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이 아니라서 어떤 지역이 있는지 잘 몰랐던 분들께 아주 괜찮은 사이트가 아닐까 싶네요. 114114 구인구직어떻게 찾고 어떻게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갈 수 있는지 이미지를 첨부하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114114를 검색하면 이렇게 검색 결과 사이트 목록에서 지역정보, 구인, 구직, 알바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이 똑같은 다른 사이트도 있으니 주의하세요.114114.com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이렇게 첫 화면이 보였는데요. 바로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입니..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미 지역에서 발행되는 종이 신문으로 구인구직 업체를 힘들게 찾지 마시고 인터넷 벼룩시장 사이트를 통하여 쉽게 찾으세요. 어떤 방법으로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매일 아침 벼룩시장 종이 신문을 가지로 집 밖으로 나가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집에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먼저 검색 포털을 통하여 구미 벼룩시장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상단에 검색결과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할까요? 구미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상단에 보이는 메뉴 제일 첫번째로 구인구직이 보이는군요. 바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합니다. 구미 벼룩시장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니 이렇게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로..

VLC media player 다운로드 가벼운데 스킨도 있네? [내부링크]

아까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MPC-HC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이번에도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인데 이쁜 스킨도 제공하는 VLC media player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VLC media player 다운로드VLC 플레이어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윈도우가 32비트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고 64비트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으니 설명을 해드려야 설치에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https://www.videolan.org/vlc/ 위에 VLC media player 공식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고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내용을 읽어보고 다운로드하면 됩니다.링크를 클릭하고 VLC media player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

MPC-HC 정말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내부링크]

요즘 저사양 PC는 거의 없지만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는 분들은 많죠. 그래서 정말 가벼운 MPC-HC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고화질 동영상도 아주 거뜬하게 재생해주는 MPC-HC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해보세요. MPC-HC 다운로드현재는 아쉽게도 개발이 중지되어 업데이트가 멈추었지만 아직까지 MPC-HC 장점을 잊지 못하고 찾는 분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https://mpc-hc.org/ 위에 링크는 MPC-HC 공식 사이트인데요. 개발은 중지되었지만 아직까지 사이트는 살아있으니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고 만약 사이트가 닫혔을 경우를 대비하여 첨부 파일도 올려볼게요.링크를 클릭하고 MPC-HC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서 이렇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동영상 오디오 인코딩 프로그램 [내부링크]

어제와 오늘 화면 녹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했다면 이번에는 녹화된 영상이나 오디오를 인코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샤나인코더 다운로드여러가지 인코딩 프로그램이 있지만 빠른 속도와 높은 압축률이라는 장점에 샤나인코더를 찾는 분들이 계시죠.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https://shana.pe.kr/shanaencoder_download 바로 샤나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위에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는 샤나인코더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버전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게시판 목록 상단 ..

곰캠 다운로드 화면 녹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곰앤컴퍼니에서 제작한 곰캠인데요.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곰캠 다운로드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곰캠은 네이버 소프트웨어나 곰앤컴퍼니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곰앤컴퍼니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요. https://www.gomlab.com/gomcam-screen-recording/ 위에 사이트 링크가 곰앤컴퍼니에 곰캠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링크를 클릭하고 곰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마우스 휠을 돌리며 스크롤 해주세요. 그러다 보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다운로드 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32비트와 64비트가 있..

오캠 다운로드 워터마크, 시간제한 없는 녹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조금 전에 반디캠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했죠. 반디캠은 아쉽게도 무료 버전을 사용하려면 워터마크와 녹화시간 10분 제한이라는 걸림돌이 있었지만 오캠은 워터마크도 없고 녹화시간 제한도 없어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개인에게 무료로 제공하지만 회사에서는 정품 시리얼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오캠 다운로드반디캠은 워터마크와 녹화시간 제한으로 무료 버전에 불편함이 있었다면 오캠은 워터마크도 없고 녹화시간 제한은 없지만 광고라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영상 녹화에는 문제가 없어서 반디캠보다 오캠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ohsoft.net/kor/ocam/download.php?cate=1002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오!소프트 사이트에 오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링크를..

반디캠 다운로드 사용하기 편한 녹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게임, 웹캠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반디캠은 고화질 영상을 원본 그대로 저장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기 프로그램 반디캠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반디캠 다운로드반디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이름에 반디가 있어서 반디소프트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었는데 반디캠컴퍼니라는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 위에 올려드린 링크를 클릭하고 반디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링크를 클릭하고 반디캠 사이트에 접속하면 홈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 오른쪽에는 정품 구매 버튼도 보이는데요. 사실 반디캠을 완벽하게 사용하려면 유료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32/64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동영상 플레이어로 인기있는 KM플레이어는 32비트 버전과 64비트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4비트 버전은 4K, 8K, UHD 화질의 동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는 버전이죠. 이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KM플레이어 다운로드아마 KM플레이어를 찾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KM플레이어 64X를 찾을 것 같은데요. 컴퓨터 성능이 좋아지면서 화질이 좋은 동영상을 문제 없이 재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ttp://www.kmplayer.com/ 위에 링크가 KM플레이어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시고 KM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세요.링크를 클릭하고 KM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에서 이렇게 4개의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왼쪽부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좋은 업체에서 열심히 일하고 싶다. [내부링크]

대전 지역 교차로 신문으로 취업 자리를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 계시나요? 이제 신문보다는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찾아보세요. 신문에서 본적 없는 업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교차로 사이트는 지역마다 생성되어있어서 그냥 교차로로 검색하면 대전 지역 교차로 사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서 대전교차로를 검색하면 이렇게 검색 결과 상단에서 교차로닷컴 대전교차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는 것 보다 아래에 취업정보라는 세부 메뉴 접속 링크가 있으니 취업정보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취업정보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바로 취업정보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이제 찾고 계셨던 업체가 있다면 검색을 해보세요.특별하게 업체는 정하지 못했지만 원하는 직종이 있다..

로지텍 c920 드라이버 다운로드 요즘 많이 사용하시죠?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거나 개인방송을 진행하려고 로지텍 c920 웹캠을 사용하는 분들이 계시죠. 제품을 구매하고 PC에 설치하는데 로지텍 c920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하는데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지텍 c920 드라이버최신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로 다운로드하려면 로지텍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하지만 어디에서 c920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찾는데 한나절이죠. 그래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4849133--%EB%8B%A4%EC%9A%B4%EB%A1%9C%EB%93%9C-HD-Pro-%EC%9B%B9%EC%BA%A0-C920 위에 링크가 로지텍 사이트에 로지텍 ..

스윙브라우저 다운로드 잊지 못하고 사용하는 당신에게.. [내부링크]

줌인터넷에서 제작한 스윙브라우저는 2019년 1월 7일 서비스가 종료되고 현재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데요. 저도 예전에는 스윙브라우저를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다가 알패스 해킹 문제가 발생되고 크롬 브라우저로 옮겼다가 현재는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스윙브라우저를 사용하던 분들은 익숙해진 인터페이스를 잊지 못하고 지금까지 찾고 계시기 때문에 어떻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윙브라우저 다운로드스윙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는 서비스 종료되고 현재는 닫혔기 때문에 접솝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파일 용량이 60MB에 가까워서 첨부 파일로 올리려면 분할 압축하여 올..

청라 CGV 상영시간표 빨리 찾아보기 [내부링크]

인천에 거주하면서 청라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께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CGV 사이트에 접속하고 메뉴에서 예매에 상영시간표를 클릭한 다음에 지역을 선택해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라 CGV 상영시간표보고싶었던 영화가 개봉을 했는데 몇 시에 상영이 시작되는지 확인을 하셔야 영화표를 예매하거나 친구와 약속을 잡는데 기준이 될 수 있죠.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202&theaterCode=0235&date=20191105 위에 링크가 청라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CGV 사이트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날짜..

tif pdf 변환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tif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려는 분들은 아무런 정보를 모르는 상태에서 어떻게 변환하려고 하셨나요? 어디에서 변환 프로그램을 받아야 하나 걱정? 아니면 지인분께 물어보기? 저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if pdf 변환먼저 포스팅에 설명하는 용도로 포토샵에서 tif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https://pdfcandy.com/ko/tiff-to-pdf.html 위에 사이트로 이동해서 tif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작업을 해볼게요.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tif pdf 변환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파일 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pdf 파일로 변환하고 싶은 tif 파일을 선택하세요.tif 파일을 추가하면 사이..

김포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재미있는 영화가 오늘 개봉하는데 몇 시에 상영을 시작하는지 확인해야 영화표를 예매할 수 있겠죠. 김포 CGV에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김포 CGV 상영시간표원래대로라면 CGV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영시간표로 이동하여 지역을 선택해야 하지만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2&theaterCode=0177&date=20191104 위에 링크가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바로 이동할 수 있는 CGV 사이트에 지역이 김포로 선택되어 있는 페이지 주소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링크를 클릭하고 김포 CGV 상영시간표 확인 페이지로 이..

페북 친구수 비공개 다른 사람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 [내부링크]

페북을 사용하면서 친구목록을 보면 그 친구가 몇 명의 친구가 있는지 알 수 있죠. 하지만 나는 내 친구수를 보여주고 싶지 않은데요. 어떻게 설정을 바꿔줘야 할까요? 지금 확인해봅시다. 페북 친구수 끄기인싸 아싸를 떠나서 그냥 내 페북에 친구가 몇 명인지 보여주고 싶지 않을 뿐입니다. 지금 설정을 바꿔봅시다.먼저 페북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위에 보이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화면을 이동하면서 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를 찾아 터치하시면 됩니다.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를 터치하면 찾을 수 있어요.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 화면에서는 공개 범위 항목을 찾아야 합니다. 공개 범위 항목에서 공개 범위 설정 더 보기 메뉴를 터치해서 이동하세요.공개 범위 설정 화면까지 잘 찾아 오셨나요? 그러면 화면을..

페메 활동중 끄기 3번 터치로 끝내기 [내부링크]

조금 전 페북 활동중 끄기 방법에 이어서 이번에는 페이스북 메신저 활동중 끄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메 활동중 끄기는 더 간단하게 3번 터치로 끝낼 수 있어요. 페메 활동중 끄기제가 확인을 해보니 페북과 페메의 활동중 끄기 설정은 공유되는게 아닌 것 같아요. 5번 정도 확인을 해봤는데 같이 변경되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페메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첫 번째 터치는 화면 왼쪽 위에 본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는 것입니다. 당연하게도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야 하는 거 아시죠? 나 화면으로 왔습니다. 이 화면에서 따로 설정으로 이동해야 하는 것인가 싶었지만 한 눈에 활동 상태 메뉴가 보이네요. 여기서 두 번째 터치가 진행됩니다. 활동 상태 터치!활동 상태 화면에서 드디어 마지막 터치가 이루어집니다...

페북 활동중 끄기 터치 5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사용자는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페북 활동중 끄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간단하게 터치 5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페북을 실행한 상태에서 정말로 5회 터치로 끝낼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페북 활동중 끄기내가 페북에 접속했다는 것을 내 친구들이 확인할 수 없게 활동중 설정을 끄는 방법입니다. 첫 캡처 이미지에서 3회의 터치가 있습니다. 페북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를 터치해요. 마지막으로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가 열리면 설정을 터치하세요. 다음 화면에서는 화면을 움직이면서 활동 상태 메뉴를 찾아 터치합니다. 벌써 터치 횟수가 4회나 되었네요. 이미지에 숫자로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게 숫자로 표시하였습니다.활동 상태 ..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진짜 이렇게 쉽다고? [내부링크]

유튜브를 사용하면서 내가 검색했던 기록이 남아있다면 왠지 다른 사람이 볼까 신경쓰이게 되는데요. 스마트TV에 유튜브 앱에서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까지 하셨으면 더욱 신경쓰이겠죠. 이런 상황을 대비하여 유튜브 앱에서 어떻게 검색기록을 삭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유튜브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것은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상황이 안될 수 있으니 바로 삭제가 가능한 유튜브 앱에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계정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이미지를 따로 변경하지 않았다면 본인의 이름이 적혀있을거에요.계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아래에 보이는 설정을 터치하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설정 화면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설정 화면을 보시면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 ..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따라하기 [내부링크]

아이나비 제품을 사용하면서 수시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최신 정보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하고 PC에서 항상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어르신도 이해하시기 쉽게 설명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캡처 이미지만 사용하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 포털 다음에서 아이나비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상단에 보입니다. 하지만 아이나비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아니고 아래에 보이는 업그레이드를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세요.아이나비 업그레이드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자동 업그레이드 s/w 다운로드 항목을 찾아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혹시나 자동 업그레이드 s/w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는지 ..

트위터 디엠 여는법 궁금하죠? 쉬워요. [내부링크]

다이렉트 메시지를 디엠이라고 하죠. 트위터에서 디엠을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을 해야 하는지 트위터 디엠 여는법 알려드릴게요. 쉬워요. 트위터 디엠 여는법먼저 트위터 디엠 여는법을 확인하려면 스마트폰에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건 다들 알고 계시겠죠? 혹시나 트위터 앱을 설치하지 않았는데 트위터 디엠 여는법을 확인하려는 분들이 계실까봐 궁금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되어있는 트위터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아래 보이는 편지봉투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갑니다.쪽지 관련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면 첫 번째로 쪽지 요청 받기 설정이 보입니다. 바로 이 설정을 활성화 하는 것으로 상대방이 나에게 디엠을 보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설정을 활성화하지 않는다면 내가 ..

화정 CGV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화정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약속을 잡아야 하거나 혼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싶은데 오늘 상영하는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시작하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화정 CGV 상영시간표CGV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역을 선택하면 영화를 예매할 수 있고 상영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과정이 은근히 복잡하고 귀찮아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게 됩니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것도 아닌데요. 바로 링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2&theaterCode=0145&date=20191101 위에 링크가 CGV 사이트에서 화정 CGV 상영시간표..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울산지역에 거주하는 분들께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포스팅 내용을 보면서 따라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거예요.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천천히 따라하실 수 있게 링크는 사용하지 않고 진행 과정 그대로를 캡처 이미지로 첨부하여 설명하려고 합니다.검색 포털 다음에서 울산 교차로를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위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바로 울산 교차로 사이트로 접속해도 좋지만 아래를 보면 구인구직 링크가 보이죠. 구인구직 링크를 클릭하고 바로 울산 교차로 사이트에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울산 교차로 일자리 사이트가 따로 제작되어 있어서 그 사이트로 접속되네요. 내가 원하는 업체명이나 직종이 있다면 바로 상단에..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운영체제 미포함 기기라면? [내부링크]

큰맘을 먹고 삼성 노트북을 구매했는데 운영체제 미포함 기기인가요? 그렇다면 사용자가 직업 윈도우를 설치하고 드라이버까지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어떻게 윈도우까지는 설치했어도 전용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에서 막혔다면 어떻게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나하나 진행 과정을 이미지를 첨부하며 설명해드리니 잘 보시고 사용하는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성공하세요. 먼저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고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아래쪽에 세부 메뉴가 열립니다. 스스로 해결 아래..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설명대로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앱 개발이나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오픈하려는 이유로 자바 64비트 다운로드를 하려는 분들께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랫만에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많이 달라졌네요. 자바 64비트 다운로드오라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바 64비트는 예전에 접속했던 그 사이트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다운로드 경험이 있던 분들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없는데요. https://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index.html 위에 링크가 오라클 사이트에 자바 SE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가 32비트라면 위에 링크는 자바 32비트 다운로드가 될 것이고 윈도우가 64비트라면 자바 64비트 다운로드가 됩니다. ..

남포 CGV 상영시간표 여기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부산 지역 남포 CGV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상영시간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CGV에 접속해서 상영시간표로 이동하고 지역을 선택하는 불편함은 피하고 빠르게 링크 클릭 한 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남포 CGV 상영시간표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없다면 원래 이렇게 찾아가겠죠.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CGV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 이름 바로 아래에 상영시간표를 클릭하겠죠?상영시간표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지역을 부산/울산으로 선택하고 제일 처음에 보이는 남포를 선택하고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보통 이렇게 찾아가실거예요.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areacode=05%2C207&theaterCode=0065&dat..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뭐야 이렇게 쉽다고? [내부링크]

사진을 보정하고 gif 파일을 만들 수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최고의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다들 포토스케이프가 유료 프로그램으로 생각하고 계신지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로 검색을 하고 계시는데요. 사실 원래부터 무료 프로그램이었습니다.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모두 검색 가능해요. 검색 결과에 공식 사이트가 보이면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 공식 사이트에 접속 했나요? 사이트가 화려하지도 않아서 공식 사이트가 맞나 의심스러운 분들도 있겠지만 이 사이트가 맞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페..

서산 교차로 구인구직 힘들지만 계속 노력해보자! [내부링크]

서산 지역 교차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을 찾으세요. 지금 당장 힘들어도 계속 노력하다보면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거예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서산 교차로 구인구직교차로 신문에서도 구인구직은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문에는 공간 제한이 있어서 모든 업체가 등록되지 않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편하게 찾아볼 수 있어요.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 포털에서 서산 교차로를 검색하면 제일 첫 번째로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서산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서산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니 서산/태안이 합쳐진 사이트네요. 위에 메뉴를 보면 첫 번째로 취업/알바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 클릭해서 이동합니다.취업 알바 채용정보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나요? 그러면 사이트 상단에 메뉴로 세부 직종을 선택하고 ..

경주 교차로 구인구직 나를 원하는 업체 찾아보기 [내부링크]

아침에 교차로 신문을 가져와서 구인구직을 찾으시지 않았나요? 혹시 경주 교차로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계셨다면 지금 바로 나를 원하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경주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사이트는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검색을 잘 해주셔야 하는데요. 저는 다음에서 주로 검색하기 때문에 첨부되는 이미지가 네이버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어차피 네이버나 구글에서도 경주 교차로를 검색하면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 나옵니다.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경주 교차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에 채용이나 알바를 클릭하세요. 구인구직으로 통합된 메뉴가 아닌 두 개의 메뉴로 나뉘어져 있네요. 어차피 채용을 클릭하거나 알바를 클릭하거나 경주 교차로 취업 사이트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취업을..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찾아볼까? [내부링크]

사천 지역에서 생활하는 분들은 시청 사이트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찾으면 쉽게 이동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원하는 직종과 업체가 있기를 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부터 구인구직 메뉴를 찾는 방법까지 쉽게 쉽게 알려드릴게요.먼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사천시청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사천시청 사이트에 접속이 되었다면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기업/경제 메뉴를 찾아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세요. 그러면 아래 세부 메뉴가 열립니다. 취업정보안내 항목에 첫 번째와 두 번째로 보이는 구인게시판이나 구직게시판을 클릭하세요. 메뉴를 클릭해서 페이지가 바뀌었다면 업체 목록을 살펴보며 내가 원했던 직종이 있..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막내는 어쩔 수 없어요. [내부링크]

사무용 렌탈로 많이 사용하는 신도리코 프린터는 한 부서에 막내가 관리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가끔 부서에 PC를 교체하거나 문제가 생겨서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재설치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막내라면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알고 있으면 아주 좋겠죠?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확인하셔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모델명입니다. 모델명은 프린터에 뒷면이나 앞면에서 찾을 수 있을거예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면 검색 포털에서 신도리코를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신도리코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다운로드센터를 찾아 마우스를 가져다 놓습니다. 그러면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제품 드라이버를 클릭하세요...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사용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업무용인지 중국 사람과 채팅용인지 어떤 이유로 위챗을 사용하시는지 알 수 없겠지만 많은 분들이 PC버전을 찾으시네요. 사람들이 찾으니 포스팅으로 작성합니다.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위챗 PC버전 다운로드위챗 PC버전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혹시나 구글에서 검색하고 공식 사이트가 아닌 정체를 알 수 없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지 마세요. https://www.wechat.com/ko/ 위에 사이트가 위챗 공식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도 지원해서 이용하니까 부담 없이 접속하셔도 돼요. 링크를 클릭하고 위챗 사이트로 접속하면 오른쪽에 윈도우 로고가 그려진 모니터 버튼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Mac 전용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있네요.모니터 버튼을 클릭하니 바로 다운..

eps 파일 뷰어 간단하게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어도비 프로그램에서 그래픽 작업을 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확장명으로 eps 파일은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열어볼 수 있는데요. 단순하게 파일을 열어보려고 가격 비싼 어도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 보다 무료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맞겠죠. eps 파일 뷰어eps 파일 뷰어는 한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은 없고 외국에서 제작된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http://www.epsfileviewer.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EPS File View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으니 클릭하고 접속해주세요.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된 EPS File Viewer 사이트를 보면 Download Mirror 링크가 있습니다. Download Mirror 링크를 클..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무한잉크 프린터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라서 어찌보면 제가 나중에 바로 찾아볼 수 있게 기록하는 포스팅이 될 수 있겠네요.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사용하고 계시는 프린터 모델 이름을 알고 계신가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프린터를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바로 정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게 맞나? 싶은 그것이 바로 모델 이름입니다. https://support.brother.com/g/b/productsearch.aspx?c=kr&lang=ko&content=dl 모델 이름을 확인했으니 이제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 가..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나에게 맞는 업체 찾기 [내부링크]

청주 지역에서 발행되는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물론 구인구직 정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마 신문보다 훨씬 많은 업체를 만나볼 수 있을거예요. 지금 바로 청주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볼까요? 참고로 청주 지역에서 운영되는 업체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구인구직 정보는 다른 방법으로 찾으셔야 합니다.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교차로 신문은 전국적으로 발생되고 있지만 지역마다 실리는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도 지역마다 다른데요. 먼저 다음이나 네이버 같은 검색 포털에서 청주교차로를 입력하세요. 그러면 제일 위에 청주교차로 사이트를 검색결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했습니다. 사이트에 NZINE라고만 적혀 있어서 혹시 잘못된 사이트에..

반디집 다운로드 성능 좋은 압축 프로그램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알집? 7-zip? 저는 반디집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알기로 압축 해제 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하네요. 광고도 없고 가벼워서 정말 추천하는 프로그램인데 아직 반디집을 한 번도 사용해본적 없는 분들은 뭐하고 계시나요? 지금 다운로드하러 가시죠. 반디집 다운로드압축 프로그램 중 가장 좋은 반디집은 반디소프트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요. https://www.bandisoft.com/bandizip/ 위에 링크가 바로 반디소프트에 반디집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접속할 수 있어요.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도 있고 링크도 있습니다. 왼쪽에는 6.25 정식 버전 다운로드 버튼..

Kpop 아이돌 직캠 영상을 모아놓은 사이트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에는 아주 거대한 사이트인 것처럼 작성을 했지만 확인을 해보니 아직 커나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래도 유명한 아이돌 직캠은 쉽게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돌 직캠 모음 사이트저는 이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아이돌 직캠 모음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유튜브에 올라온 직캠을 그룹별, 행사별로 구분해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kpopcam.com/main Kpop 아이돌 직캠 모음 사이트에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니 현재 등록되어 있는 아이돌 그룹은 7그룹입니다. 사이트 제작자가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만 올려놓은 것인지 아니면 계속 추가될 예정인지 아무런 글이 없어서 알 수 없지만 내가 좋아..

익산 교차로 구인구직 잘 찾아야 내가 편하다. [내부링크]

익산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이가 젊은 분들은 쉽게 찾으시겠지만 조금 나이가 있어서 PC 활용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없는데요. 어떻게 찾으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산 교차로 구인구직포스팅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익산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하는 방법이니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겠죠.다음에서 익산교차로를 검색했을때 검색 결과로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셔도 찾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검색 결과에 보이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해봅시다.익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왼쪽 위에 보이는 메뉴에서 취업, 알바 버튼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어차피 같은 사이트로 이동되는 것이니 취업이나 알바나 아무 버..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좋은 자리는 내가 찾는다 [내부링크]

천안 지역에서 발행되는 교차로에 구인구직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인터넷 사이트에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일 원하는 시간에 접속해서 좋은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정보가 이제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천안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음에서 천안교차로를 검색하면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셔도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검색된 천안 교차로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해봅시다.천안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니 상단 메뉴에서 e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교차로 신문은 공간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모든 업체가 작성되어있지 않지만 사이트를 통해서는 공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가벼워서 좋은 동영상 플레이어 [내부링크]

혹시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여러가지 기능을 넣고 넣어서 용량도 무거워지는데 1그램 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기능만 포함하고 있어서 가볍고 빠른 동영상 플레이어로 인기가 많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1그램 플레이어는 공식 홈페이지가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봤죠. 메인 페이지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길래 클릭을 해봤더니 글쎄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이 되어 있네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2152 그래서 네이버 소프트웨어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를 바로 올립니다.네이버 소프트웨어에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꿀뷰 다운로드 최고의 무료 이미지 뷰어 [내부링크]

여러분은 이미지 파일을 확인하는데 어떤 이미지 뷰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정말 많은 이미지 뷰어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같은 뷰어를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저는 꿀뷰를 사용하는데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께 꿀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괜찮은 이미지 뷰어에 속도도 빠르고 포터블 버전도 제공하고 있어서 추천에 또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꿀뷰 다운로드꿀뷰는 반디집을 제작한 반디소프트에서 만들어진 이미지 뷰어입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를 하려면 반디소프트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https://www.bandisoft.com/honeyview/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반디소프트에 꿀뷰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꿀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화면 이미지 아래에..

네이트온 다운로드 최고의 메신저 프로그램 사용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사용하기 전부터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던 메신저 프로그램은 바로 네이트온이었습니다. 파일 전송, 원격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메신저 기능 외에 다른 기능을 사용하려고 네이트온을 설치했었으니까요. 네이트온 다운로드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나오면서 네이트온 사용자가 많이 줄었는데 카카오톡 PC버전까지 나왔으니 네이트온을 사용하는 사람이 엄청 줄어들어서 메신저 기능을 사용하겠다고 설치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다른 기능도 있으니 아직까지 네이트온을 찾는 사람이 있는 것이겠죠. http://nateonweb.nate.com/#firstPage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네이트온 사이트로 이동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버튼을 찾으셨나요? 바로 화면 아래에 있어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뭐가 어렵다고 찾니? [내부링크]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멜론은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를 잘 찾아봐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제 블로그에서 바로 이동해보세요. 저는 스마트폰을 KT에 가장 낮은 요금제로 사용하고 있어서 스트리밍 데이터가 아까워 지니뮤직을 사용하고 있지만 처음 스트리밍을 시작할 때에는 멜론을 이용했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멜론 사이트에서 잘 찾아보면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는데 뭐가 어렵다고 여기까지 와서 찾으세요? 라고 말했지만 나도 사이트에 접속하고 처음에는 어디에 있는지 한참 헤메고 있었어요. https://www.melon.com/customer/serviceintro/index.htm 위에 링크가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해서..

대구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과정을 한 번으로 줄였어요. [내부링크]

영화를 주로 대구 CGV에서 보시는 분들은 오늘 어떤 영화를 볼 수 있는지 언제 상영을 시작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CGV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역을 대구로 선택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인지 확인해보세요. 대구 CGV 상영시간표포스팅 처음에도 알려드렸는데 대구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려면 CGV를 검색하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뉴를 클릭하고 지역을 대구로 선택하는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으로 작성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CGV 사이트에서 대구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친구와 약속을 잡아야 하거나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는데 언제 상..

부평 CGV 상영시간표 클릭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평 지역에 있는 CGV 영화관 상영시간표를 클릭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에 CGV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CGV 사이트에 접속하고 부평 지역을 찾아야 하는 불편함을 경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평 CGV 상영시간표영화 감상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스마트폰에 CGV 앱을 설치하시지만 가끔 보고싶을 때 찾아가는 분들은 CGV 앱을 설치하지 않는데요. 친구와 약속을 해야 하는데 어떤 영화가 개봉되어 있는지 언제 상영을 시작하는지 확인을 하셔야 바로 시간과 어떤 영화를 볼 것인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죠.이렇게 오늘 상영하는 영화가 어떤 것이 있고 언제 상영이 시작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바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CGV 사..

수유 CGV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따로 CGV 앱을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수유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면 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수유 CGV 상영시간표여러분이 영화 감상을 수유 CGV에서 하신다면 보고 싶은 영화가 개봉했을 경우에 상영시간표를 확인해야 영화 시간보다 먼저 영화관에 도착해버려서 시간을 때워야 하는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을까요. 당연히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CGV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요렇게 수유 CGV 오늘 날짜 상영시간표가 나오는데 보고 싶었던 영화가 언제 상영을 시작하는지 확인하고 있어야 친구와 약속 시간을 잡을 수 있고 집에서 언제 출발해야..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내부링크]

내가 수원 지역에서 살고 있다는 분들이 구인구직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여러곳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을텐데 저는 수원 교차로에서 구인구직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업체가 있기를 바라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요즘 직원을 구하는 업체는 많은데 막상 우리가 구하려고 하면 찾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한 곳에 모여있는 신문이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 수원 교차로 사이트에도 구인구직 업체가 모여 있습니다.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수원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첫 번째로 수원교차로 사이트가 나오니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어느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시던 검색 결과에 사이트가 나오니 어디에서 검색해야 하나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원 교차로 사..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아봅시다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부산 지역에서 살고 계시는 분들이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을 찾는 방법입니다. 아침마다 밖으로 나가서 벼룩시장 신문을 가져오는 불편함은 피하시고 사이트에서 편하게 찾아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찾아볼 수 있어요. 부산 벼룩시작 구인구직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이라고 말씀을 드렸으니 당연하게도 부산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다음이나 구글, 네이버같은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부산벼룩시장으로 검색을 하세요. 그러면 제일 위에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부산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하고 위에 보이는 메뉴 왼쪽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볼까요?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전용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이제 내가 원하는 업체를 ..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대구 지역에서 거주하는 분들이 벼룩시장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 신문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볼 수 있으니 어디로 들어가고 어디에서 찾는지 알려드릴게요.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대구 벼룩시장은 네이버, 다음, 구글 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입력하면 바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대구 벼룩시장을 검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바로 구인구직 메뉴가 보이니 클릭하시면 되지만 다음이나 구글에서 대구 벼룩시장을 검색하는 경우에는 구인구직 메뉴가 바로 보이지 않으니 사이트로 접속하는 내용으로 알려드릴게요. 검색 사이트에서 대구 벼룩시장을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에 보이는 메뉴에서 왼쪽에 구인구직을 ..

한글타자연습 다운로드 채팅을 하려면 타자가 빨라야지. [내부링크]

보통 타자 연습은 잘못된 습관을 배우기 전 어린 나이에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내 아이들에게 아니면 내가 타자연습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고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한글 타자연습 다운로드여러분은 평소에 한글타자수가 몇 타나 나오시나요? 뭐 확인을 해보지 못했으니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겠죠? 이렇게 지금 내가 몇 타나 나오는지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고 지금 내 타자 입력 습관이 정석은 아닌 것 같다 싶을 때 교정을 위해서도 한글타자연습을 사용하게 됩니다. 타자연습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한글 프로그램 제작사인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입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악성코드 잡아버리자 [내부링크]

PC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랜섬웨어,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은 무조건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았다면 알약 무료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알약 무료 다운로드알약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포함하여 랜섬웨어 공격도 사전 차단해준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니까 그만큼 피해를 입었던 사람이 없었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알약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알약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는 아래 링크로 올려놓았습니다. 혹시나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알약으로 검색하고 사이트를 클릭해도 좋아요. 하지만 아래 링크는 안전한 사이트 링크입니다.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yac.aspx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이스트소프트..

곰녹음기 다운로드 간편한 녹음 프로그램 [내부링크]

PC에서 음성을 녹음하고 편집까지 가능한 곰녹음기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프로그램이죠. 음성 녹음과 강의 녹음 같은 장시간 녹음을 해야 하는 경우에 추천합니다. 곰녹음기 다운로드프로그램 인터페이스가 복잡하지 않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곰녹음기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좋습니다.당신의 소리를 담다라는 문구가 괜히 멋스럽게 느껴지는군요. 다운로드 사이트를 보면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와 구버전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윈도우XP까지는 구버전을 사용하시고 윈도우7 이상은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세요. https://www.gomlab.com/gomrecorder-audio-recorder/ 곰랩 사이트에 곰녹음기 다운..

패스트핑 1.3 무설치 구버전이 더 인기있네? [내부링크]

컴퓨터로 온라인 게임을 하는데 핑을 높여서 렉을 줄일 수 있는 패스트핑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무설치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1.3 구버전이 더욱 인기가 좋은데요. 다운로드해봅시다. 패스트핑 1.3 무설치저는 온라인 게임을 돌릴 수 있는 PC 사양이 아니라 테스트를 해보지는 못했지만 1.3 무설치 버전을 많이 찾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구버전에는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이 최신 버전에서는 사라졌다던지 구버전이 성능이 더 좋았다던지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죠.우선 패스트핑 1.3 무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구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그냥 On Off 기능만 제공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최신 버전에는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별로 사용..

팀뷰어 다운로드 원격제어 해볼까? [내부링크]

내가 다른 사람의 PC에 원격으로 뭔가 도움을 줘야 할 경우나 내 스마트폰에서 내 PC로 원격을 하려는 경우에 보통 팀뷰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오늘은 팀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집에서 온라인 게임을 실행하고 회사에서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를 한다는 것을 어디에선가 들었던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그런 이유로 팀뷰어를 설치하려고 하는 것인가요?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찾아볼 수 없겠죠. https://www.teamviewer.com/ko/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팀뷰어 사이트로 이동되요.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하면 됩니다.팀뷰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개인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전체적으로 색..

고클린 다운로드 PC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PC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임시 파일이나 캐시 파일이 쌓이면서 느려지게 되는데요. 고클린은 PC 최적화 기능을 포함하여 평소 생활하는데 의외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몇 가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요즘 컴퓨터가 왜 느려진 것 같지? 라고 생각을 해보셨던 분들은 고클린 다운로드하고 최적화를 해보세요.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을 때와 같은 속도는 아니더라도 지금 속도보다 살짝 빨라질 수 있습니다.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Goclean optimization Progra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24,청구블루빌407호 IRONGATE 031-711-7105(통화가능시간:10시~11시30분,14~18시,토,일공휴일 휴무) 사업자번호:144-81-26653 대표:김경민 ..

알툴바 다운로드 익스플로러 사용자 필수 프로그램 [내부링크]

혹시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크롬, 웨일, 파이어폭스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알툴바를 설치해보세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인터넷 생활이 조금 편해질 거예요. 알툴바 다운로드 저도 예전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때에는 필수로 설치했던 프로그램이 바로 알툴바였습니다. 지금은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했지만요. 바쁜 당신을 위한 알툴바! - 캡처 / 마우스 제스처 / 최저가 알림 바쁜 당신을 위한 툴바, 알툴바! 알툴바로 시간을 절약해보세요! 캡쳐, 마우스 제스처, 빠른 검색, 에누리 최저가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www.altools.co.kr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괜찮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PC 정리 최고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성능을 저하시키는 시작프로그램이나 악성 프로그램을 제거해주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프로그램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데요.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될까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사무용으로 직접 조립해서 그다지 성능이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가끔 느려짐이 확실하게 느껴지곤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꽤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윈도우클리너 | 길호넷 기본 프로세서만 남겨두고 깨끗이 종료해드립니다. kcleaner.kilho.net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시면 길호넷 사이트에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세요. 스크롤을 내리면서 프로그램 설명을 읽다보..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아직까지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내부링크]

지금은 개발이 중지된 동영상 플레이어가 아직까지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면 그 플레이어는 정말 괜찮은 플레이어라는 이야기겠죠? 바로 초코플레이어입니다.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마지막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사용하실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하세요.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지만 초코플레이어만의 장점이 분명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꽤 오래전에 업데이트가 멈추었는데 찾고 계시니까 말이죠. 고화질 동영상을 저사양 PC에서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는 것인지 아니면 초코플레이어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먼저 초코플레이어를 설치하고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하는 설정이 있어서 알려드릴게요. 바로 업데이트를 막는 설정입니다. 이 설..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로드와 업데이트 막기 [내부링크]

지금은 카카오 팟플레이어로 변경이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다음 팟플레이어가 고화질 영상을 재생하는데 훨씬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서 아직까지 구버전 팟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게다가 32비트 버전보다 64비트 버전이 조금 더 좋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구버전으로 찾으시죠.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지금은 카카오 팟플레이어 32비트와 64비트 링크를 제공하고 있지만 예전 다음 팟플레이어는 32비트 링크만 제공했었는데 카페에서 64비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정보를 알고 있던 사람들은 사이트보다 카페를 찾아갔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버전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카카오 팟플레이어로 업데이트가 되는 것을 막는 설정까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업데이트를 막는 설정은 설치..

OKI 프린터 드라이버 모델명은 알고 있죠? [내부링크]

한국오키시스템즈에서 나오는 OKI 프린터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고 인터넷을 찾아 돌아다니시나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당연히 프린터를 가지고 있으니 모델명은 알고 있겠죠? 모르면 프린터를 살펴보면 확인할 수 있어요. OKI 프린터 드라이버 OKI 프린터 모델명만 알고 있으면 쉽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프린터 & 복합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확인 하십시오 www.oki.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면 한국오키시스템즈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검색하고 어떤 사이트가 맞는지 찾지 마시고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이동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고 위에 메뉴를 보면 고객 지원이 있습니다. 고객 지원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 메뉴가 열리는데요. 다운로드 항목..

알바몬 이력서 양식 가입 없이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바나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 양식을 알바몬 사이트에서 가입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알바몬 이력서 양식 아마 알바몬 사이트에 작성한 이력서를 등록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알바몬을 이용하지 않아서.. 알바몬 알바몬에서 다양한 알바정보를 찾으세요 www.albamon.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알바몬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니 정말 친절하죠?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알바몬 사이트로 넘어가서 위에 보이는 메뉴 중 알바토크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세요. 그러면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 정보톡 항목에서 문서서식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몬 문서 서식 화면으로 이동을 했으면 이제 설명은 끝난 것인데요. 이력서1, 이..

비트윈 PC버전 클릭 한 번이면 끝나네? [내부링크]

커플을 위한 소통 앱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너무 쉬워서 겨우 이거야? 싶을걸요? 비트윈 PC버전 이런 앱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정작 같이 사용할 사람이 없다는 것에 오늘도 눈물을 흘립니다. 국민 커플앱 - 비트윈 비트윈은 커플만을 위한 어플입니다. 섹시하고 귀여운 애교만점 이모티콘과 채팅, 둘만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모멘츠와 캘린더, 새롭게 추가된 특별한 기능 3개와 함께 두분의 사랑을 더욱 튼튼하게 만드세요! between.us 비트윈 PC버전을 받으려면 먼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한 번의 클릭이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고 좋아요.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비트윈 공식 사이트가 열리면 화면 아래에 이렇게 아이폰,..

판교 CGV 상영시간표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판교 CGV에서 언제 어떤 영화를 상영하는지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힘들게 찾지 마세요. 판교 CGV 상영시간표 검색하고 메뉴 클릭하고 지역 찾고 이런 불편함을 링크 박스 클릭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극장별 상영시간표 < 상영시간표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위에 링크 박스는 CGV 사이트에 판교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는 링크 박스입니다. 지금 시간에 어떤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요일도 변경하여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교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니 조커가 상단에 걸려 있네요. 아직 많은 시간대에 상영되고 있군요. 영화관에서 약속을 잡으시거나 보고싶은 영화가 개..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지금 볼 수 있는 영화 확인하기 [내부링크]

영화관에서 약속을 해야 하거나 내가 보고 싶은 영화가 언제 몇 시에 상영을 하고 있는지 압구정 CGV를 이용하는 분들이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오늘 상영하는 영화의 시간표를 클릭 한 번으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극장별 상영시간표 < 상영시간표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보면 CGV 사이트에서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검색하고 찾아야 하는 불편함을 위에 링크 박스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하세요.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니 오늘은 조커가 제일 상단에 걸려있네요. 원하는 날짜에 어떤 영화가 언제 상영을 시작하는지 확인하지 못하..

알캡쳐 다운로드 사용하기 쉽고 편하다. [내부링크]

컴퓨터로 일을 하는 분들은 가끔 캡처를 하고 첨부하거나 따로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서 캡처하여 저장하는 경우가 있죠. 사용하기 쉽고 편한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알캡쳐 다운로드 여러가지 캡처 프로그램이 있지만 아무래도 큰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이 오류나 편리성에서 더 좋은게 아닐까요? 알캡처 다운로드 - 화면 캡쳐 프로그램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지정 캡처는 물론 단위영역 캡처, 창캡처, 전체화면 캡처, 스크롤 캡처, 지정사이즈 캡처, 꾸미기 및 SNS 공유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캡쳐도구 입니다. 알캡처는 제한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www.altools.co.kr 알캡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

사람인 연봉계산기 나에게 들어오는 돈 계산하기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면 모두가 궁금한 연봉이 과연 내 통장에는 얼마가 정확하게 들어오는 것일까요? 지금 바로 연봉계산기로 내가 받는 연봉을 확인해보시죠. 사람인 연봉계산기 자영업자가 아닌 고정된 월급을 받는 분들은 한 번은 계산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을거예요. 연봉 계산기 | 2019년 연봉 실수령액 연봉 계산기 | 2019년 연봉 실수령액 계산, 연봉/월급으로 확인하는 연봉계산기, 세후 월급계산 - 사람인 www.saramin.co.kr 계산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여 사람인 사이트에 연봉계산기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바로 연봉계산기 페이지로 클릭 한 번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 연봉계산기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위와 같이 필수 입력 공간에 본인에 맞는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바로 계산을 ..

골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쉽네? [내부링크]

오디오 편집이라고 하면 당연 골드웨이브가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프로그램이 나온지 엄청 오래된 골드웨이브입니다. 골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먼저 가장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이어서 한글판 다운로드를 알려드릴게요. GoldWave - Audio & Video Editing Software and Fun Games goldwave.com 먼저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려는 분들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여 골드웨이브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굳이 사이트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클릭 한 번에 이동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고 메인 화면 왼쪽에 골드웨이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오셨으면 세 개의 버튼 중에 첫 번째나 두 번째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강릉 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자리 나에게 맞는 곳이 있겠지? [내부링크]

강릉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구인 구직 취업 자리를 교차로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강릉 교차로에서 어떻게 찾아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강릉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도 지역마다 내용이 달라서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하여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 같은 검색 사이트를 통하여 강릉교차로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첫 번째 결과로 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어요. 강릉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했으면 구인 구직 메뉴나 버튼을 찾아서 클릭해야 하는데 캡처 이미지에 표시한 것처럼 화면 왼쪽에서 e구인 버튼을 찾아 클릭하세요. 강릉 교차로 취업 페이지로 넘어오시면 자세하게 구인 구직 업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직장에 원하는 결과가 나오시길 바랄게요.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내 스마트폰이 아닌 가족이나 친구의 스마트폰에서 유튜브를 보는데 검색 기록이 남았다면 왠지 찝찝하고 괜히 보여주기 싫은데요. 지금 바로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를 해보세요.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다른 사람이 내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봤는데 검색 기록이 남아있어서 다른 사람이 봤을 때 괜히 내가 검색한 것 같아 신경쓰이는 분들도 검색 삭제를 하세요. 유튜브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위에 보이는 본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화면을 변경하세요. 계정 화면이 열리면 아래에 보이는 설정을 터치하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오셨나요? 그러면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 메뉴를 터치하고 기록을 삭제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봅시다. 기록 및 개인정보 보호 화면으로 넘어오니 상단에서 바로 우리가 찾던 메뉴가..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가성비 최고 게이밍 마우스 [내부링크]

이번에 가성비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게이밍 마우스라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 것 같은데 어디에서 다운로드할까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PC방이나 일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마우스가 아마도 로지텍 G102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최고의 가성비 마우스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다운로드 -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support.logi.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로지텍 사이트에 G102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 로지텍 사이트에 접속하고 검색이나 메뉴에서 G102 페이지로 이동하고 다운로드 페이지를 찾아야 하지만 위에 링크 박스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링크 박스를 클릭하여 이동된 로지텍 G..

알송 다운로드 설명서 [내부링크]

음악 파일을 재생하는데 가사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알송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확인하려는 분들께 친절하게 설명서처럼 알려드릴게요. 알송 다운로드 옛날에는 윈앰프가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알송이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맞죠? 알송 다운로드 - 없는 가사가 없는 온라인 음악플레이어 음악과 가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알송은 실시간 싱크가사, 어학기능을 제공하는 음악플레이어입니다. www.altools.co.kr 먼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시면 알툴즈 사이트에 알송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무조건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알송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맨 위에서..

환율 조회 어디에서나 가능해요 [내부링크]

오늘 환율이 얼마지? 오늘 내 통장으로 외국 돈을 받아야 하는데 얼마나 들어올까? 궁금하신 분들은 보통 환율 조회를 수시로 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검색 사이트라면 어디에서나 환율 조회가 가능합니다. 환율 조회 과연 어느 검색 사이트에서 가능한 것인지 저도 궁금하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보여드리는 환율 조회 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검색 사이트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데요. 이 곳에 환율로 검색을 해보면 위와 같이 환율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KEB하나은행이나 신한은행 환율로 조회가 가능하니 원하는 은행으로 선택하여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구글에서 환율로 검색을 했을때 역시나 바로 환율 조회가 가능하도록 화면이 나오는 것이 확인됩니다. 구글은 한국 은행이 아닌 곳에서 정보를 얻어서 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명이 필요한 분들 [내부링크]

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싶은데 다운로드 방법을 몰라서 블로그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께 어떻게 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왠만한 분들은 바로 곰플레이어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실 것 같지만 의외로 블로그에 설명으로 쉽게 찾으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곰플레이어 - 글로벌 넘버원 동영상 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동영상 플레이어 www.gomlab.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서 곰랩 사이트에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쭉~ 해보시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클릭 한 번에 이동 [내부링크]

다른 나라의 언어를 엄청나게 잘 알고 있지 않다면 영화나 애니를 보는데 무조건 자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찾는 사이트가 바로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이죠. 클릭 한 번에 이동해봅시다.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예전에는 곰플레이어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으로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곰랩 - 곰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구매 곰플레이어, 곰믹스 프로, 곰캠, 곰오디오, 곰인코더, 곰리모트 등 다양한 곰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www.gomlab.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시면 곰랩 사이트에 자막 자료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클릭 한 번에 이동하시죠. 링크 박스를 클릭하니 위와 같이 ..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멋진 선생님이 되고 싶다. [내부링크]

서울 지역에서 교사나 강사 자리를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페이지에서 바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서울시 교육청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인 구직 자리를 찾는 방법입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서울시 교육청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서울특별시교육청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서울 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하고 첫 화면 중간 정도에 보이는 메뉴를 살펴보면 구인/구직 메뉴가 보이죠. 클릭합니다. 구인 구직 페이지에서 기간제/사립교원이 기본 메뉴로 보이고 상단에 비정규직이나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메뉴도 있으니 필요한 메뉴를 선택하고 현재 모집 중인 구인 구직 자리를 확인하여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사람인 글자수 세기 한 번에 이동하기 [내부링크]

보통 자기소개서나 과제를 하는데 몇 글자를 만족해야 하거나 내가 작성한 글에 맞춤법이 틀리지 않았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하는 경우가 있죠. 이럴 때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사람인 글자수 세기 페이지입니다. 사람인 글자수 세기 나를 보여주기 전 내가 작성한 문서를 틀리지 않게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character-counter 사람인 글자수 세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람인 글자수 세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내용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곳에 확인하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고 아래에 검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

2019년 출산장려금 어떻게 확인할까 [내부링크]

아무래도 요즘 시대에는 출산을 장려하기 위하여 출산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요. 지역별 출산장려금이 어떻게 되는지 어디에서 확인하는지 알아봅시다. 2019년 출산장려금 중앙일보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우리 동네 출산축하금 확인하는 것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우리동네에서 아이 낳으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 동네마다 다른 출산축하금 쉽게 확인하기! news.joins.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중앙일보 우리동네 출산축하금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불편하게 검색하라는 내용이 아니라서 아주 좋죠? 사이트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깔끔해서 처음 접속하는 사용자가 어렵지 않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하고 아래쪽에서 우리 동네 지자체 지..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쉬운 사용 방법 [내부링크]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를 어떻게 찾아가고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궁금하시죠? 알려드릴게요.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자기소개서는 취업에 아주 중요한 문서라서 맞춤법이 틀리는 오류가 발생되면 아주 좋지 않을 거예요. 맞춤법 검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의 맞춤법 검사로 잡코리아 취업툴을 사용해보세요. www.jobkorea.co.kr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고 잡코리아에 맞춤법 검사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세요. 이제 이 곳에 내가 맞춤법이 틀렸는지 확인하고 싶은 내용을 작성하거나 미리 작성해 놓은 문서를 복사하여 이 곳에 붙여 넣기를 해봅니다. 그리고 아래 맞춤법 검사하기 버튼을 클릭! 만약 내가 입력하거나 붙여넣은 내용에 맞춤법이 틀렸다면 위에 이미지처럼 어떤 부분이 틀렸다고 나올 거예요. 그러면 ..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하기 [내부링크]

현금을 사용하면서 지갑에 넣고 다니기에 불편한 동전을 모으고 모으다 보니 어느새 꽤 많이 모이게 되었나요? 그렇다면 은행으로 찾아가 통장에 입금을 하셔야 하는데요. 무거운 동전을 들고 무작정 은행에 찾아갔지만 동전교환기가 없어서 다시 돌아와 본 경험은 있으신가요?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 농협이라면 동전교환기를 가지고 있는 지점을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빠르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농협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추천받는 방법인데요. 인터넷에서 내 주변 농협 은행을 검색하고 한 곳 한 곳 동전교환기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는 방법보다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한 번에 확인하시는 것이 편하고 좋습니다. 보통 우리가 이용하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는 1661..

칼무리 다운로드 캡처 프로그램 [내부링크]

과제를 하거나 업무를 보는데 모니터에 보이는 화면을 캡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곤 하죠.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칼무리를 추천합니다. 칼무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괜찮은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칼무리 | 길호넷 단 한개의 실행파일로 캡쳐할 수 있습니다. kalmuri.kilho.net 먼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서 길호넷 사이트에 칼무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길호넷 사이트에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어떠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칼무리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조그마한 화면이 열립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했을 때 위와 같이 나온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칼무리 다운로드 페이지..

토크온 다운로드 방법 확인 [내부링크]

주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친구나 같은 길드원끼리 사용하는 토크온을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토크온 다운로드 토크온은 네이트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라서 네이트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http://talkon.nate.com/ 토크온 음성으로 즐기는 색다른 재미! 텍스트 채팅은 이제 그만~ 목소리로 즐기는 색다른 대화! 지금 토크온을 다운로드 하세요. 토크온 다운로드 자세히보기 특징 네이트온에서 간편하게 이용 온라인 게임과 동시에 음성으로 대화 잡음없는 깨끗한 음질 대화방 주소로 대화방 바로 입장 talkon.nate.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

목동 CGV 상영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목동 CGV 영화 상영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께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영화관으로 가셔서 시간에 맞는 영화를 선택하지 마시고 영화에 맞는 시간에 찾아가세요. 목동 CGV 상영 시간표 오늘은 어떤 영화가 언제 상영되는지 확인해보세요. CGV목동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보시면 CGV 목동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링크만 올리려고 했는데 티스토리에 새로운 글쓰기는 링크를 붙여 넣으면 위와 같이 링크 박스가 생성되네요. 링크 박스를 클릭하면 열리는 CGV 목동 페이지에서 바로 오늘 상영되는 영화 상영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CGV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역 설정해서 확인하는 시간을 줄여드리려고 ..

뽐뿌 무료운세 어디에서? [내부링크]

세상을 사는 게 힘들고 재미있는 것이 없다 보니 스마트폰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서 운세를 심심풀이로 보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뽐뿌 무료운세 저도 하루 종일 일을 하다 보니 심심해서 가끔 이용하고 있는데 여러 가지 운세 메뉴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뽐뿌를 검색하고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뽐뿌 사이트에 접속이 되었으면 상단에 정보 메뉴를 찾아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아보세요. 그러면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세부 메뉴를 보면 무료운세가 보이죠? 클릭하세요.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왼쪽 메뉴를 보면 정말 많은 운세 메뉴가 보이네요. 뽐뿌 운세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진주시청 구인구직 취업 자리 찾아보기 [내부링크]

진주 지역에서 취업 자리를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집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취업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과연 나에게 맞는 일자리가 있을까? 고민만 하지 마시고 찾아보고 연락을 하는 것이 고민을 하는 것보다 미래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리가 찾아갈 사이트는 바로 진주시청 사이트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진주시청을 검색하고 보이는 사이트를 클릭하세요.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고 위에 보이는 메뉴에서 분야별정보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세요. 그러면 아래 클릭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리는데 제일 첫 번째로 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가게에서 일하는 것이 좋을까 열심히 찾아보고 연락하셔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화이..

인제군청 구인구직 쉽지 않은 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인제 지역에 구인/구직을 원하는 분들께 인제군청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찾아보세요. 인제군청 구인구직 요즘은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인제군청을 검색해주세요. 네이버, 다음, 구글 어디에서나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제군청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에서 참여마당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세요. 그러면 위에 이미지처럼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립니다. 그리고 가운데 보이는 구인구직 메뉴를 찾아 클릭하세요.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다면 이제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가 본인에게 맞는 업체인지 알아보고 연락해보세요. 여러분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내가 원하는 곳으로 찾아보자 [내부링크]

양평 지역에서 취업 자리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양평군청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빠르게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양평군청 구인구직 양평군청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어디에서나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양평군청을 검색하였습니다. 다음이나 구글에서도 검색하면 양평군청 사이트를 검색하실 수 있어요. 검색된 양평군청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양평군청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 메뉴에서 분야별정보를 찾고 마우스를 가져다놓습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위에 이미지처럼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아래쪽 생활정보 항목에서 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페이지에서 구인 메뉴를 통하여 양평군청 사이트에 등록된 업체를 찾..

영천시청 구인구직 좋은 결과 만들기 [내부링크]

영천 지역에서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영천시청 사이트에서 취업 자리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요즘은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아요. 네이버, 구글, 다음에서 영천시청을 검색하시면 상단에 영천시청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영천시청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 메뉴에서 시민참여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습니다. 그러면 아래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왼쪽 시민게시판 항목에 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되면 구인 메뉴에서 위와 같이 영천시청 사이트에 등록된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원하는 업체와 공고명을 확인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목포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다 사이트에서 [내부링크]

오늘은 목포에서 취업자리를 구하시는 분들께 목포 교차로 사이트를 통하여 찾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내용대로 잘 따라서 찾아가보세요. 목포 교차로 구인구직 매일 아침 교차로 신문을 가지러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목포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상단에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목포교차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목포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왼쪽 위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구인/구직 페이지에 메뉴에서 채용정보나 알바정보같은 메뉴를 클릭하고 직종과 근무지역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아래쪽에서 목포교차로에 등록되어 있는 채용 업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업종에 맞게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바라겠습..

옥천신문 구인구직 집에서도 찾을 수 있다. [내부링크]

옥천 지역에서 취업 자리를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께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찾아보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스마트폰이나 PC로 접속해서 집에서 편하게 찾아보세요. 네이버나 다음 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옥천신문을 검색하면 사이트가 맨 위에 보이는데요. 옥천신문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하세요.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왼쪽 위에 보이는 메뉴에서 옥천장터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세요. 그러면 바로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리고 구인/구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등록 순서대로 보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취업 자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