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ata의 등록된 링크

 fortuna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모바일 콘솔 출시 예정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가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시작하는데 8일부터 한국과 일본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브라이언 피니 와일드 리프트 게임 디자인 총괄은 6일 라이엇게임즈가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태연 동생 하연 데뷔 eyes on you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 김하연이 인공지능 음반으로 가수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아직 성과가 전무한 신인이지만 언니 태연의 명성에 힘 입어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고 검색어 순위에까지 올랐습니..

빅히트 공모주 청약 [내부링크]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모주 청약 첫날인 5일에 청약 개시 한 시간 만에 2조 원 이상이 모였습니다. 이날 오전 10시에 4개 증권사를 통해 일반 공모 청약을 개시했는데..

안철수 김종인 연대 가능할까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지나면 정치권 최대 관전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서울시장·부산시장 보궐선거를 앞둔 잠룡들의 부상입니다. 이번 재보궐 선거는 서울·부산 1300만 유권자가 참여해 '미니 대선'으로 불리면서 여..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루이비통 며느리되다 [내부링크]

러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 모에 헤네시 그룹(LVMH) 회장의 아들인 앙트완 아르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보디아노바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

곽현화 손해배상 소송 일부승소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배우 곽현화가 이수성 감독을 상대로 한 소송에서 일부 승소했습니다. 곽현화의 동의 없이 '감독판'이란 이름으로 노출 장면이 포함된 영상을 유료로 배포된 것에 대해 법원이 손해배상 책임을 인..

2차 재난지원금 24일부터 지급 [내부링크]

정부가 소상공인과 특수고용직(특고), 프리랜서, 아동 돌봄 등에 대한 2차 긴급재난지원금을 24일부터 지급합니다. 정부는 23일 긴급 재정관리 점검회의를 소집해 4차 추가경정예산에 반영된 각종 지원금에 대한..

니콜라 주가 사기 논란 [내부링크]

트레버 밀턴이 이사회 의장직에서 사임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니콜라의 투자자들이 빠져나갔습니다. 21일 뉴욕증시에서 니콜라는 전날보다 19.3% 내린 27.58달러에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또 최근 니콜라의 지분..

애플워치 6세대 [내부링크]

15일 애플은 신제품 공개 행사인 '스페셜 이벤트 2020'을 열고 애플워치 6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등과 함께 첫 보급형 스마트 워치인 '애플워치SE'를 공개했습니다. 진입 가격은 35만 9000원으로, 애플워치 6..

2020 트롯 어워즈 트롯 가요 시상식 [내부링크]

대한민국 트롯 100년을 맞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0 트롯어워즈(Trod Awards)'에서 국민가수 이미자(여,79)가 '트롯 100년 대상'을 수상했다. '트롯 100년 대상'은 대중적, 역사적, 장르적 기여도에 기반..

박경 학교폭력과 음원사재기 의혹 벌금형 [내부링크]

박경은 9월 29일 개인 SNS에 학교 폭력 가해 관련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앞서 28일 박경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A 씨는 자신의 SNS에 "전 블락비 박경 학폭 피해자"라며 "박경은 같이 어울려 다니..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삼사 합병 추진 [내부링크]

셀트리온 3사(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합병이 공식화되면서 투자자들이 셀트리온 3사의 주가 향방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3사가 합병하게 되면 시가총액 50조 원이 넘어 ‘공..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내부링크]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한국 여성의 서사를 그려냈던 배우 정유미가 이번엔 초능력을 가진 보건교사로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란 작품으로 신개념 히어로 탄생기를 선보..

청춘다큐 다시스물 커피프린스 1호점 [내부링크]

9월 24일 방송된 MBC 다큐 플렉스 '청춘 다큐 다시 스물 커피프린스 편'에서 13년 만에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인공들이 뭉쳐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장을..

유퀴즈 신민아 출연 [내부링크]

9월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소통의 기술'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유재석, 조세호와 소통하러 온 배우 신민아가 방문했는데 학창 시절의 아쉬움과 30대가 된 후 생각을 털어놨습..

장예원 퇴사 [내부링크]

장예원 아나운서가 6년 남짓 함께 한 SBS 'TV 동물농장'을 떠났습니다. 장예원은 20일 방송된 'TV 동물농장'에서 하차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쏟았는데 장예원 아나운서는 "어제 잠이 안 오더라. 6년을 함께 했는..

아이패드 에어4 [내부링크]

애플이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10인치대 아이패드 2종을 공개했는데 최신 칩셋을 탑재한 아이패드 에어4와 중저가 아이패드 8세대가 그 주인공입니..

고현정 미모의 근황 [내부링크]

배우 고현정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차기작 컴백 소식도 알려졌습니다. 9월 15일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OSEN과 통화에서 “현재 고현정이 작품을 논의 중인 게 있다. 준비 중이며, 긍정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