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bdaily의 등록된 링크

 fourb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FMM2020]도르트문트 감독 첫시즌만에 사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홀란드, 산초를 등에 업고 꽃길만 걸으리라 생각했는데 정말 힘든 생활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홀란드의 잦은 부상.. 생각지도 못..

트와이스 쯔위 코로나 떄문 대만에서 자가격리중! [내부링크]

트와이스 멤버중 대만멤버인 쯔위가 대만본가로 휴가차이동해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서 2주간 자가격리중이라고 하네요 한동안 쯔위 기부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별 탈없이 돌아오길.. 아래 기사에서 확인하기 ht..

[FMM2020] 풋볼매니져를 휴대폰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데이터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자 세계 3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우던 게임을 제가 모바일 버전으로 즐기고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벌써 출시된지는 몇달이 넘어가고 업데이트..

[임신출산육아 대백과]임신출산육아에 필수 서적 백과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좋은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같이 정보도 공유하고 앞으로는 공부할 것도 많아질 거같아서 임신을 하면 하나쯤은 구매한다는 책을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크게 변하지는 않겠지만..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체중관리를 위해 식사 대용으로 먹을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매 했는데 요즘엔 쉐이크가 맛별로 종류가 다양해서 쉽게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배가 고프다는 생..

크리스마스 선물로 삼국창걸전~ 사마의,장료,전위 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서 올려요 기다리고 기다렸던ㅠ 와이프가 더이상 만들 프라모델이 없다는 걸알고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념선물로 반다이몰에서 직접 주문을 해줬어요ㅎㅎ..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사용하던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할 시기가 되었기에 이번에는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는 중 얼마전에 끝난 강식당에서 PPL을 엄청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으로..

삼국창걸전 하후돈 톨기스, 마초 빌바토스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부산 광복점 건담베이스에서 하후돈 톨기스와 마초 빌바토스를 구입했습니다. 여포 시난쥬 이후 두번째 구입하는 창걸전 제품이네요. 구입못한 제품이 많지만 개취로 하후돈 톨기스와..

[SD삼국전]주창 드벤울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SD삼국전 주창 드벤울프 리뷰입니다. 주창은 산적출신이자 관우를 만나서 관우의 부하로 들어간 충실한 무장입니다. 관우가 죽자 따라 자결을 했다고 하는데 충성심하난 빠지지않네요ㅎ..

[SD삼국전]하후연 다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SD삼국전의 하후연 다라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하후연은 조조군의 부대장이자 하후돈의 동생이죠~ 무력도 무력이지만 활을 잘사용하는 장군중에 한명입니다ㅎ 삼국전에서는 베르..

[SD삼국전] 유비, 관우, 장비건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요즘 한참 SD삼국창걸전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창걸전 모델은 제가 가지고 있는게 여포녀석 밖에 없어서 고인물 SD삼국전에 나왔고 제가 소장하고 있던 녀석들을 소개 할까 합니..

SD삼국창걸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현재 발매중인 SD창걸전 제품입니다 !! 유비 유니콘 건담 관우 뉴건담 장비 갓건담 조조 윙건담 동탁 프로비던스 건담 손견 아스트레이 건담 여포 시난주 & 적토마 조운 더블오..

SD삼국창걸전 신규정보 사마의 데스티니, 주유 아카츠키, 순욱 스트라이크 느와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SD삼국 창걸전 10월달 신규발매 예정된 건프라 정보입니다. 10월 발매될 제품 정보는 사마의 데스티니, 주유 아카츠키, 순욱 스트라이커 느와르입니다 사마의 데스티니 주유 아카..

SD삼국창걸전 신규정보 손권 아스트레이, 마초 빌바토스, 트리니티 바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신규발매된 SD삼국창걸전 제품입니다. 앞으로 가능하면 SD창걸전에 대해서 신제품이 올라오면 올리도록 할께요~ 이번에 6월 29일자로 발매된 제품은 손권 아스트레이, 마초 빌바..

우리집 주말 저녁밥상 치즈참치마요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주말에 비도 주룩주룩 오고 윗집 애기가 뛰어다니느라 꿀주말을 회사 출근하듯이 일어나서 버려서 오늘은 하루종일 와이프랑 하루종일 빈둥빈둥 거리기로..

[HG건담] 빌드 다이버즈 지엔 알트론(JIYAN ALTR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래간만에 집에 쌓여있던 프라모델을 개봉했습니다. 여기저기 지나가다가 하나씩 사놓기만 했지 만들지는 못하고 있는 것들이 몇개 있었는데요~? 시간이 조금 남아서 새롭게 하나 만들..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 킹린이 탈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드디어 군주 74레벨만에 길고 길었던 초보자 임무를 마무리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초보자 임무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안쓰고 플레이를 했었는데 어느새 임무도 마지막을 찍게 되었네요~..

남포동 서가앤쿡!! 맛집이로 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랜만에 남포동 데이트중 방문하게된 남포동 서가앤쿡!! 정말 몇년만에 가보는거같아요 연애할 때는 그래도 가끔씩 갔었는데.. 열심히 돌아다닌 터라 다리도 아프고 배도 고파져 추억에..

[SD건담] 삼국창걸전 여포시난주&적토마 프라모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주말에는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도 하면서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ㅎ 최근 한두달 전에 갔을때 SD삼국창걸전..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2016년 4월에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온 모바일 게임입니다 캐릭터가 아기자기하죠??ㅎ..

어디든 호환! 재클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제품 리뷰를 할까해서 또 다시 왔습니다~ㅎ 요즘 너무 이런쪽? 제품이 문제가 생기고 노후화가 되다보니 제품을 사야할 때가 자주오네요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차량..

대용량 보조배터리 로모스 Sense8 Plus 30000mAh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보조배터리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쓰고 있던 보조배터리는 3~4년전? 노트4를 구입하면서 받은 삼성 5000mAh짜리 보조배터리였어요ㅠ 지금은 사용하는 휴대폰은 노트8을 사용중이..

루이비통 남자 로퍼 호켄하임 모카신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이번엔 제가 생일선물로 받은 루이비통 로퍼 리뷰를 할까합니다~ 와이프 생일이랑 제 생일이랑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이렇게 몇년에 한번 구입하기도 힘든 루이비통을 또 가게 되었..

루이비통 여성 반지갑 빅토리 월릿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와이프의 생일 기념으로 산 루이비통 반지갑 구매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와이프 생일은 4월달인데 못 난 남편이 선물은 이제서야 사서 주게되네요ㅠ 각설하고! 와이프..

페이퍼크래프트 마블 블랙팬서 만들기! - 두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저번에 블랙팬서 헤드의 윗부분밖에 못 만들었는데 오늘은 조금 진도가 나갔습니다ㅎㅎ 다행이 주말이여서 작업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 다시 평일ㅠ 언제쯤 완성할 수 있으려나... 일과..

페이퍼크래프트 마블 블랙팬서 만들기! - 첫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드디어 첫 포스팅을 시작 하는데요 뭐가 좋을까 여러가지 생각을 하다가 제가 취미중 하나로 페이퍼크래프트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많이 모르시는 분도 많고 종이로 이렇게 까지도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