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wi의 등록된 링크

 fow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카드혜택,정부 소비쿠폰이용해서 반값으로 겨울휴가 떠나요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요. 따뜻한 소식이 있습니다. 신용카드회사들의 겨울 휴가철 각종 할인 이벤트와 정부의 소비쿠폰이 겹치면서 정말 알뜰한 여행이 가능해졌습니다. '대한밈국 숙박대전'이란 위기에 처한..

꼬꼬마빌딩 투자의 모든 것 [내부링크]

30억원 정도의 '꼬꼬마빌딩'이 자산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수익률은 연평균 3~4%로 내려왔지만 시중금리가 워낙 떨어져 상대적 매력도 상승 30억원 이하 빌딩은 3층 안팎의 저층 상가주택과 근린생활시설..

[고등학교]남해해성고등학교 [내부링크]

www.chosun.com/national/regional/yeongnam/2020/10/28/LUOXVUPURVHCJOV44DMHE62HYY/ “학교는 집, 학생은 가족” 남해 시골학교의 특별한 기적 27일 오전 남해해성고등학교 1학년 95명은 문화유산 답사에 나섰다..

하루나이 독서 [내부링크]

p34 미국에 사는 상위 3퍼센트의 부모들은 아이가 태어나면 3만 권의 책을 대학교 졸업 전까지 읽게 만든다고 한다. 3만 권을 읽히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읽힐 것인지 계획까지 세운다는 것이다..

탈무드 인성수업 [내부링크]

<본것> p7 도덕적인 아이로 키운다는 것은 옳고 그름을 분명히 알고, 선한 일을 행하며, 잘못된 것을 바로잡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겸손하고 명예를 알며 정직하도록 훈련시키는 일이다. p22 이를 위해 정직..

질문이 있는 식탁 유대인 교육의 비밀 [내부링크]

<본것> p18 그들은 태교부터 육아까지 특정한 방법이 절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p19 아이의 물리적인 성장 환경을 완벽하게 만들기보다는 오히려 아이에게 '어떤 환경도 강인하게 극복할 수 있는 내성'을 길..

누구나 인재다 [내부링크]

<본것> p18 요즘 전 세계적으로 경제성장이 둔화되면서 일자리 부족이 각 나라마다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지만, 이스라엘은 일할 사람이 부족한(그만큼 일자리가 넘치는) 전 세계에서 몇 안되는 나라 중 하나..

단풍명소 곤지암 화담숲 사전예약제 및 온라인 할인예매 [내부링크]

단풍명소 화담숲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단풍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예약은 필수!!! 모노레일 타는 팁 입구에 있는 1승강장은 줄이 엄청나서 탈 엄두가 나지 않음 올라..

2020 글로벌 투자전략 특별초청강연 2일차 [내부링크]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의 가치투자 바닥에 주식을 사는 것 - 목숨을 걸고 사라 그만큼 두려움이 있다. 목숨걸고 주식하는 사람이 없다. 투자는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하는 것 1. 나만의 원칙을 가지고 2. 원칙을..

2020 글로벌 투자전략 특별초청강연 1일차 [내부링크]

예전에는 휴가를 내고 서울에 가서 들어야 할 강의를 코로나 덕분에 이런 좋은 강연을 온라인으로 볼 수있다. 강의 내용들 해외 연기금들이 10%를 내고 있는데 그것은 자산배분 덕분이다. 내년 중국, 한국이 좋..

유대인의 생각하는 힘 [내부링크]

한줄요약 유대인의 독서, 글쓰기, 토론 및 대화법을 문화화!! <본것> p17 이스라엘에는 생각을 하는 문화가 있다. 정답이 하나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름을 인정한다. 100명이 있다면 100개의 답이 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