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km의 등록된 링크

 fpk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7건입니다.

아이피타임 BT 50 사용기 1편, 드라이버 설치 [내부링크]

최근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PC에도 사용하기 위해 저렴한 블루투스 동글을 알아보다 최근에 나온 아이피 타임사의 BT 50을 구매하였다. 하지만 연결 직후 바로 쓸수는 없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윈도우10과 호..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1 정보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1월 15일(한국 시각 오전 0시) ‘삼성 갤럭시 언팩 2021(Galaxy Unpacked: Welcome to the Everyday Epic)’ 행사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하고, 모든 순간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최신 갤럭시 기..

MS 디자이너 컴팩트 키보드 실제 리뷰 [내부링크]

마침내 기다리고 기다리던 키보드가 도착했다  PC도 BT50으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태블릿에도 물려서 휴대용으로 좋아 보여서 바로 구매했다. 이제 책상에 부피가 조금은 줄어들거같아서 좋다. 블루투스 키..

메이드 인 어비스 극장판 : 깊은 영혼의 여명 BD자막 [내부링크]

메이드인어비스 :깊은 영혼의 여명 BD자막입니다. #메이드인어비스극장판BD자막 #메이드인어비스깊은영혼의여명자막

윈도우10 설정팁 (5) - 윈도우10 업데이트& 찌꺼기 정리 [내부링크]

Windows10 업데이트 윈도우10은 각종 보안 패치 , 시스템 안정성 등을 패치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때때로 다양한 버그나 시스템에 불안정성을야기시키는 업데이트..

윈도우10 설정팁 (4) - 런타임프로그램 한번에 설치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런타임프로그램 한번에 설치하기 이번 게시글은 설정팁이라기 보다는 윈도우10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런타임프로그램을 한번에 설치하는 팁입니다. 런타임은 왠만해선 다 설치하는것이 좋습..

윈도우10 설정팁 (3) - 디펜더 관리 및 CPU 사용량 조정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Windows10 보안 관련 - 디펜서 설정에 관한 팁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제 다른 백신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백신 성능 사이트에서도 최근 성적들을 보면 이전 영 좋지 않았던 점들이  많이 수정..

윈도우10 설정팁 (2) - 코타나 제거하기 [내부링크]

코타나 라는 인공비서는 아직까진 우리나라에 지원 되지 않아서 용량 + 메모리 자원만 차지할수있습니다. 다 필요 없고 죽입시다! (ms 스토어에서 다시 살릴수도있으니 걱정 ㄴㄴ) Powershell 을 이용한 제거 (최..

윈도우10 설정팁 (1.1) - 홈에디션에 로컬 그룹정책추가하기 [내부링크]

Windows10 홈에디션에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추가하기 gpedit.bat 배치파일을 다운받고 '권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고 재부팅 해주면 '로컬 그룹 정책편집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본문의 이미지는 모두 w..

윈도우10 설정팁 (1) - 드라이버 자동 설치 및 업데이트 해제 [내부링크]

윈도우10은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조작이나 별도의 설치를 하지 않아도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서 설치 해주는 plug & play기능이 기본으로 되어 있습니다. 구동되고 알아서 MS에서 내기기를 알아서 설치해준다니..

갤럭시 S21 Ultra 유출 사양 [내부링크]

갤럭시 S21 Ultra 유출 사양 엑시노스 2100 / 1600니트 QHD+ 120Hz / LPDDR5 12GB RAM/ 역대급 카메라 / 8K 30FPS, 4K 60FPS /S펜지원이 특징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울트라를 포스팅 안해서 새로 올렸습니..

s21(+) 상세 스펙 유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1, S21+의 상세 스펙이 유출됐습니다. 출처 : winfuture.de/news,120248.html 좌 갤럭시 S21 / 우 갤럭시 S21+ 전반적으로 기존에 루머 스펙과 유출된 스펙이랑 비슷합니다. 특징으로는 평면 디스..

삼성 버즈 프로 스펙 정리. [내부링크]

walkingcat, Tron 트위터에서 나온 버즈 프로 스펙들입니다. 특징 11mm, 6.5mm 듀얼 드라이버 에어팟 프로급의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멀티 포인트 지원 공간 음향 기술(3d audio) 유닛 8시간 / 케이스 28시..

XX 깝치지마 의 드립의 유래와 기출변형 - 1편 [내부링크]

" 씨발 깝치지마 나는 무적이다. 나스닥은 신이고 " 일명 씨깝마 해당 드립은 20년 말에 접어들면서 생긴 신조어로써 이미 뇌절이상을 넘은 드립으로 주식관련, 투자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자기 종목이 떡상하기를..

문크예거의 기원과 기출변형을 알아보자. 3편 - [내부링크]

. .  문크예거 드립의 시초격인 짤 이 뒤는 뇌절이라 지웠습니다.

[TIP] PC에서 모바일뷰 글자 최적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PC환경에서 모바일 플랫폼 환경으로 가독성 최적화하기 PC에서는 게시판을 한눈에 볼수있지만 모바일 환경이라면 한눈에 보지 못하고 한 줄로 보이던 글이 밑으로 내려가 두줄이 되어 가독성이 상당히 보기 불편..

문크예거의 기원과 기출변형을 알아보자. 2편 [내부링크]

문크예거 관련 밈이 너무나도 많아지고 있다. 노무현 관련 드립은 고인능욕이라 제외함 (거의다 노무현이 포함되어있어서 못올릴듯하다) 무지성대깨문 , 명바이 병장.. 저출산 예산 투입 , 중국몽 , 페미정책추친..

문크예거의 기원과 기출변형을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요즘 들어 문크예거라는 단어가 너무 자주 보인다. 무슨 말일까해서 조사를 해봤다. 진격의 거인을 보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짐작은 했지만 내가 생각한 것보다 상상이상의 단어였다.. 문크예거 = '진격의 거..

엑시노스2100, 865+와 비교 [내부링크]

집에 있는 갤럭시 s7+ (sd 865+) 모델과 긱벤치5 비교 해봤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버전 차이와 아직 정식발표도 안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exynos2100 긱벤치 성능 [내부링크]

browser.geekbench.com/v5/cpu/5468951 엑시 2100 긱벤치 5 여러벤치는 밑에서 보시면 될듯합니다. 아직 정식출시가 되진 않았으니 실제로는 비슷하거나 더 높을수도 있습니다. browser.geekbench.com/v5/cpu/sea..

캐롤 앤 튜즈데이 BD 자막 [내부링크]

(자막 출처 : prisis.tistory.com/1757) 본즈의 20주년 기념작품이라 작화와 OST는 아주 좋습니다. VCB-Studio립이랑 호환 o #캐롤앤튜즈데이BD자막

애플 A 14 성능, 스냅888 보다 높은 성능 [내부링크]

긱벤치 5벤치입니다. A14는 뭐 말할것없이 원탑이고 스냅 888싱글에서는 A13한테 지는데 멀티에서는 A13보다 좋습니다. GPX벤치(gpu성능) 에서는 애플 A14가 우세하고 스냅888은 아이폰 A13을 이기고 봐야겠군요..

Wi - Fi 6 기술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1. WIFI 6 Wi-Fi 6(802.11ax 라고도 함)은 간단하게 보면 새로운 무선 표준 이라 볼수있으며 802.11ax라고도 불림. 주요 특징으로는 공공장소와 같은 대중 시설에 수백, 수천 대의 커넥티드 기기가 사용되는..

엑시노스 1080 긱벤치 성능 [내부링크]

플래그쉽이 아닌데도 이정도 성능이면 스냅대신 엑시를 선택할 이유가 생기겠네요. *본문 이미지가 webp로 변환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21 실기 유출 영상 [내부링크]

갤럭시 S21 (테스터기기) 실기 유출영상입니다. Geekbench5 싱글 스코어 1115점, 멀티 스코어 3326점 #갤럭시s21실기유출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1) HTTPS Everywhere [내부링크]

보안을 위한다면 설치하고 보자 HTTPS Everywhere 인터넷을 서핑하면서 http와 https를 신경쓰지 않고 사용하지만 만약 https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제3자의 누군가가 내가 사용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훔쳐볼수있습..

윈도우10 최적화 프로그램 optimizer 5.0 [내부링크]

1.프로그램 소개 Windows10 최신 버전의 OS에는 여러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일부는 사용자에게 불필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들은 성능을 저하시키고 개인 정보에도 취약할수 있습니다. Optimizer 는 다..

애플 AirPods Max VS 소니 WH-1000XM4 비교 [내부링크]

가격자체는 비교하기 그렇지만 유명한 소니 노캔 헤드폰과 비교 정리. 제품명 AirPods Max WH - 1000XM4 주파수 대역(유선/무선/ANC) -아직 미공개 4Hz - 40,000 Hz(유선)/ 20 - 40,000Hz(LDAC 96khz 샘플링, 990k..

애플, AirPods Max 헤드폰 발표 [내부링크]

사진 먼저 보고 가세요~! 자료 출처 :www.apple.com/newsroom/2020/12/apple-introduces-airpods-max-the-magic-of-airpods-in-a-stunning-over-ear-design/ MSRP : 549 달러 (12월 15일 배송시작) / 한국기준 :..

갤럭시 S21 시리즈 , 충전기 및 이어폰을 미포함 [내부링크]

갤럭시 S21 시리즈는 출시를 위해 브라질의 규제 기관 Anatel(브라질정보통신인증기관)에서 판매 인증을 받았는데 갤럭시 S21 시리즈에서는 이어폰 및 충전기가 미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시장은 블루투..

OLED와 LCD의 전력소모 정리 [내부링크]

OLED소자는 자체발광이기 때문에 LCD와 달리 백라이트가 필요없음. 화면의 픽셀이 검은 화면을 표시해야 할때는 아예 소자를 꺼버릴 수 있기 때문에 해당픽셀은 전력소모가 0이 된다. 어두운 화면이 많은 경우 어..

스냅 드래곤 888 5G 의 성능은? [내부링크]

퀄컴은 12월 2일에 열린 '스냅드래곤 테크 서밋 디지털 2020' 에서 내년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탑재 예정인 스냅 드래곤 888을 선보였습니다. 예상했던 875가 아닌 888인 이유는 중국을 겨냥한걸로 생각 됩니다...

[루머] 갤럭시 S21 시리즈 스펙 정리 [내부링크]

제품명 S21 S21+ S21U 가격 900 유로 1,100 유로 1,350 유로( 최고 1,550유로(512GB) ) 칩셋 엑시노스 2100/ 스냅드래곤 888 엑시노스 2100/ 스냅드래곤 888 엑시노스 2100/ 스냅드래곤 888 램 8GB LPDDR5 SDRAM..

.NET 프레임워크 빠짐없이 설치하자는 .net version detector 사용방법 [내부링크]

1.프로그램 소개 윈도우 프로그램을 설치할때나 게임을 할때 넷프레임워크를 설치하라는 문구가 뜰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설치되는경우도 있으나 또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른버전 설치를 요구하기도..

그래픽카드 부하 테스트 OCCT 7.1.0 [내부링크]

그래픽 카드 부하 프로그램 OCCT 최신버전 1.프로그램 소개 OverClock Checking Tool 그래픽카드(내장/외장)의 부하를 테스트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특징으로 그래픽카드의 오류체크, 3D성능 모니..

고블린 슬레이어 극장판 : GOBLIN'S CROWN BD 자막 [내부링크]

Moozzi2 호환됩니다. #고블린슬레이어극장판BD자막 #고슬극장판자막 #고블린슬레이어극장판

간편한 무료 유튜브 다운로더 (4kvideodownloader 4.13.4) 최신버전 [내부링크]

1.프로그램 소개 유튜브에는 오락뿐만 아니라 유용한 교육용 자료도 다소 있고 여러가지로 활용 할 수가있는데 집밖을 나서는 순간 와이파이 없는곳에서는 10분이 넘는 1080p이상을 보기에는 조금 데이터가 아까울..

"autochk.exe "프로세스 [내부링크]

1.프로세스 소개 파일정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프로그램으로 Auto Check Utility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부팅시 디스크를 체크함. 2.파일 경로 C:\WINDOWS\system32\autochk.exe 3.프로그램 설명 참고 사이트..

시작프로그램을 모두 뜯어서 최적화 하자! MS의 Autoruns [내부링크]

1.프로그램 소개 이 프로그램은 시스템을 부팅 시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 레지스트리키등 을 모두 관리 할수있는 툴입니다. 2.프로그램 다운로드 원작사 사이트 : https://docs.microsoft.com/ko-kr..

HTTP와 HTTPS의 차이점 정리 [내부링크]

사이트 주소가 HTTP로 시작? HTTPS로 시작? 알고보면 대단한 보안 HTTP는 Hypertext Transfer Protocol의 약자입니다. 인터넷이라고 정의된 WWW상에서 정보를 주고 받는 프로토콜입니다. 여기서 또 프로토콜은 간..

PC정비사 2급 필기 결과 [내부링크]

내년에 전기기능사, 컴활2,1급 ,PLC등등해서 딸거 보고있다가 PC정비사란게 있길래 10분컷하고 빨리 빨리 풀어봤는데 ㅋㅋ 합격이네 문제 어렵던데 요약본 좀 훑어보면 되겠네 실기 자료가 나온게 없어서 여기서..

이란, 중국의 가상화폐 채굴 때문에 지속전인 정전 사태 발생 [내부링크]

중국의 가상화폐 채굴로 인해 인도가 피해를 받고있다. 저번글에도 보셨듯이 중국의 채굴열풍은 세계민폐를 지나 지구적으로 민폐입니다. 최근에 이란에서 정전 사태가 벌어 졌다고 하는데 그이유가 중국의 가상..

중국에서는 RTX 30 노트북으로 채굴중 [내부링크]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부족했는지는 몰라도 이제는 RTX 30 이 달린 노트북으로 채굴을 하고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RTX 30 시리즈가 탑재된 노트북을 휴대하면서 카페에 찾아가서 그 카페의 전기로 채굴하..

실리콘 모션 PCIe 5.0 SSD 컨트롤러 내년 출시 예고 [내부링크]

실리콘 모션은 내년 하반기에 PCIe 5.0 SSD 컨트롤러를 출시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일반 사용자용은 아니고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제품입니다. PCIe에 대한정보는 이전 글 참고 [IT/PC] - PCIe 란 무엇인가?..

브라우저에도 다크모드를 하고싶다면? 다크리더(Dark Reade)를 사용하자 - 다크리더 사용법 [내부링크]

웹서핑을 하는데 화면이 밝아서 눈이 불편하신적 없으신가요? 혹은 야간에도 작업을 할때가 웹페이지가 좀 어두웠으면 했다면?? . . 크롬의 내장기능에도 다크모드가 있지만 가독성이 그렇게 훌륭하지도 않고 다..

유튜버의 '6개월 복귀 법칙'은 이미 과학이다.(feat. 뒷광고복귀) [내부링크]

유튜버들의 '6개월 복귀 법칙'은 사이언스 최근 '뒷광고'나 여타 다른 논란으로 은퇴를 선언했던 유튜버들이 갑자기 복귀를 선언하고 있다. 문X희유튜버의 경우 뒷광고, '먹뱉'으로 인해 활동중단을 선언하고 3개..

공매도 전쟁? 역대급 개미의 전쟁 "GME사태" 정리 [내부링크]

공매도 전쟁? 개미vs 해지펀드의 전쟁 GME 혁명을 알아보자 2021년 1월 공매도에 대항해 게임스탑 주식으로 개미(개인 투자자)들이 대량으로 매수하여 GME 혁명으로 불리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공매도 기관(헤지..

엑시노스 2100 vs 스냅드래곤888 전성비 비교자료 [내부링크]

엑시노스2100과 스냅드래곤 888의 성능과 와트당 효율 비교입니다. SPECint2006을 기준으로 합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post/Ugzib2D8PylrNtdcKAN4AaABCQ 코어 점수 Power/w Perf/watt Perf/Ghz 스..

스타 드라이버(Star Driver) 빛의 타쿠토 BD 자막 [내부링크]

스타 드라이버(Star Driver) 빛의 타쿠토 본편 & 극장판 BD 자막입니다. "본즈 작품을 원하는 액션에 미친 사람을 위한 작품" -저용..- 본즈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며, 2010년 10월 ~ 2011년 4월에 방영되었습..

PCIe 란 무엇인가? 그 구조와 특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PCIe 란 무엇인가? 그 구조와 특징을 알아보자. (*이미지가 안보이는 경우 webp로 제작된 이미지이므로 ie11을 제외한 브라우저에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CIe 란 무엇인가? 그래픽카드를 꼽으면서 맨..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 후드 BD 자막 [내부링크]

"사람은 그 무언가의 희생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그와 동등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 그것이 연금술에서 말하는 등가교환의 법칙이다." - 강철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리메이..

소니, 엑스페리아 PRO with 5G 출시, 사악한가격과 끌리는 스펙?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라 PRO with 5G 가 출시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놀랍기만한데 HDMI 달린건 처음보는거같습니다. 일반 사용자 보다는 방송 및 사진 전문가를 위한 용도 같습니다. 무려 가격은 2499.99달러 !..

가성비 태블릿 구매할때 조심할점 (feat. 넷플릭스 머신) [내부링크]

넷플릭스용으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구입을 하는 경우들 많이들 있으신데요. 쓰던폰으로 보자니 화면도 작고 화면에 번인이 신경 쓰여서 태블릿으로 많이 사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싸고 좋다고..

삼성 엑시노스에 AMD GPU 탑재예정.. 유출된 성능은 A14를 능가? [내부링크]

삼성 엑시노스에 AMD GPU 탑재예정.. 유출된 성능은 A14를 능가? 엑시노스 2100은 출시전과는 다르게 발열로 인해 성능유지력이 다소 미흡해 성능면에서는 조금 아쉬웠는데요. 여전히 애플의 최신 AP보다는 1~2년..

차세대 이미지 포맷 webp로 티스토리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차세대 이미지 포맷 " webp 에 대해서" webp 란 무손실과 손실 압축 포맷을 지원하는 차세대 이미지 포맷이다. 2010년 구글에서 만들었고 기존의 이미지 포맷인 GIF, PNG, JPEG 로 구분된시대를 webp는 이들 3가..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궁금할 때는 CPU - Z 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신의 집 컴퓨터의 대략적인 사양이 궁금하거나 할때 주변에 물어 보시지 않나요? 사실 그럴필요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 하나면 모든 정보가 나오고 사실 이것만 잘 숙지해두면 조립 PC를 구성할 때 많은 도움..

윈도우10 이모지 이모티콘 손쉽게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윈도우10 이모지 이모티콘 손쉽게 사용하는 방법 윈도우10 1809버전부터 안드로이드처럼 이모티콘 기능을 사용할수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이모티콘이라고 해서 많이들 쓰고 있고 요즘에는 카카오이모티콘 ,..

구글 서치콘솔 오류 '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너무 가까움'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스킨 변경'을 하신 후 갑자기 유입이 적어지거나 수입이 반토막나기도 하는등 끔찍한 문제가 진행중인 블로그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유입이 적어지는 문제는 사실 스킨 변경말고..

갤럭시탭 S7+, 안드로이드 11(One ui 3.1) 업데이트!!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포함)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무려 one ui는 s21과 동일한 3.1입니다. 굿락은 아직 지원안해서 삭제 후 업데이트 권장합니다. (올리고 삭제해도 무방함) 제 태블릿이 S+인데 주말에..

미국 1300만 유튜버, 2020 폰롱도르 . jpg [내부링크]

S20,놋20 라인이 올해의 폰, 실패작, 디자인을 다 가져가는.. 갤럭시.. * 본문의 이미지는 webp로 최적화 되었습니다.

2개 이상의 h1 태그 오류 - 빙(Bing) 웹마스터 도구 SEO 분석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에도 흥미가 생기고 그럭저럭 조회수가 나오니까 포스팅하는 재미를 알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검색엔진이 좋아할만한 글이 되고자 서치콘솔을 등록하고 글 최적화를 조금씩 하..

갤럭시 S21 울트라 vs 아이폰 12 프로 맥스 카메라 비교 영상.유튜브 [내부링크]

갤럭시 S21 울트라 vs 아이폰 12 프로 맥스 카메라 비교 영상.유튜브 아주 자세하게 비교해놨길래 공유 되면 좋을거같아서 올립니다. 결론. 사진 : 갤럭시 S 21 U 동영상 : 아이폰 12 프로 맥스 카메라..

삼성, 노트북에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공개 [내부링크]

삼성, 노트북에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공개 삼성에서 언더 디스플레이 웹캠(UDC)을 장착한 노트북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웹캠은 OLED 디스플레이 레이어에 덮여서 화면 비율 이 93%까지 높일수..

문크예거 신작.. 경희의 아이 (4편) [내부링크]

문크예거 신작.. 경희의 아이 문크예거 시리즈는 코로나 종결이 되거나 임기가 끝나거나 해야될듯 해당 만화는 본편 93화로 지크의 목적인 시조탈환을 위해 당에 의견을 내는 장면인데 마레 원수 = 시진핑 던파..

코인갤러리 떡락 당시 레전드 반응들. [내부링크]

코인 갤러리 떡락 당시 반응 모음. jpg 코인 갤러리는 DC에서 개설된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를 다루는 갤러리로서 비트코인 붐 당시 엄청난 유입과 주식갤러리를 연상캐하는 면모를 보이지만 비트코인은 엉청난..

Windows 10 에서 클립보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에서 클립보드 기능을 활성화 하는 방법 윈도우10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처럼 클립 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알고 계셨더라도 보통 복사하기(Ctrl+C), 잘라내기(Ctrl+x), 붙여..

애플의 깜짝 중대발표 .. 그 내용은? [내부링크]

애플의 깜짝 중대발표 .. 그 내용은? Apple에서는 21년 1월 13일(한국시간 오후 9~ 11시) CBS 인터뷰를 통해 애플 CEO 팀국과의 중대 발표(big announcement)가 있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밝혀진 내용은?..

ALLDOCUBE iplay40 의 출시 - 저가형 태블릿의 끝판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pkm 입니다. 이번 게시글은 저가형 태블릿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그 제품은 Alldocub iplay의 새로운 모델 iplay40로 최근에 글로벌로 출시했더군요. 부족한 내용은 추후에 더 보강해서 포스팅하겠..

엑셀 모든 매크로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엑셀 - 매크로 파트부분을 공부하는데 매크로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떴을 경우는 대처하기 편합니다. 우선 확인을 눌러주시고 1. 매크로 사용할수없을 때 해결법 (보안 경고) 콘텐츠 사용을 누르면 바..

MS,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공개 [내부링크]

2021년 1월 12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피스 프로 7+를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은 7 과 동일하고 기업 / 교육 시장 판매용입니다. 주요 변경점으로는 인텔 코어 i 11세대, 최대 32GB 램확장 O , 배터리 용량증가(w..

윈도우10 백그라운드 앱 비활성화 [내부링크]

윈도우10에는 사전 설치된 앱들이 존재하고 필요 없는 앱들은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 삭제을 했을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설치된 앱들은 백그라운드 내에서 돌아가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실행을 하지 않아도 대부..

알페스는 성적 착취물인가? 알페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갑자기 뜨고 있는 알페스가 무엇이고 왜 논란이 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아직 뉴스는 몇몇 개 없다. 많은 논란을 가지고 올 거 같다. 음? 미성년자도 포함되어 있다? 1. 알페스란? *(모든 글은 위키와..

윈도우10 기본 앱 XBOX를 삭제하자. [내부링크]

윈도우10에서 Xbox을 쓰지 않거나 사용할 계획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xbox 게임도 안 하는데 쓸데없이 눈에 띄거나 리소스나 잡아먹는 골칫덩이입니다. 하지만 xbox 앱들은 windows10에..

Windows 10 기본앱을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설치할 경우 여러 기본 앱들이 같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하면서 불편하지 않도록 여러 편리한 앱들도 있지만 대체로 필요 없는 앱들이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가 있고 리소스나 백그라..

갤럭시 S10 시리즈 , One Ui 3.0 배포 시작 [내부링크]

현재 스위스를 시작으로 갤럭시S10e, S10 5G 제품에 대한 안드로이드 11(One Ui 3.0) 업데이트 배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보안 업데이트는 20201 년 1월 1일 버전으로 보안패치 되었습니다. 해당 글의 출처는..

세잔 5800U 벤치 성능 유출, 야옹이레이크는 이미 .. [내부링크]

본 자료는 대만의 Uniko Hardware을 통해 Ryzen 7 5800U의 벤치마크가 유출되었습니다. 곧 출시될 라이젠 5000U 시리즈의 경우 Zen2 기반 Lucienne 와 Zen 3 기반의 Cezanne가 섞여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위..

간편한 윈도우10 최적화, Optimizer 5.8 사용기 [내부링크]

  optimizer 프로그램이 어느새 5.8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깃허브에 올라와 있습니다. 무설치 포터블인데다 윈도우10최적화하기 좋은 옵션들이 많아서 한번 쯤은 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

아이피 타임 BT 50,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하는 방법 (feat. WF - 1000XM3) [내부링크]

군대에서 부터 같이 함께한 동무 .. (기스나 상처가 아주 많다) 저 이어폰이 실내에서는 깡패입니다. ㄹㅇ 씹 깡패 .. 음질도 좋고 노캔도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바깥에서 쓰기에는 너무 커서 문제이긴 하지만..

애드센스 검색용 검색엔진 설정방법 ( 맞춤 검색 엔진)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뉴비로써 다른 뉴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제가 설정하면서 알게 된것들을 올리면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검색엔진 광고란? 검색 결과에 광고를 개제하는 Google 기반 검색엔진을 티스토..

삼성디스플레이, 10+a종의 OLED노트북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디스플레이의 노트북용 OLED 출시 예정 업계 최초로 노트북용 OLED를 양산한 삼성 디스플레이가 2021년 10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에 OLED를 적용한 노트북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월3일에 밝..

스윗중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윗중남이라 칭하여 괴상한 중국인들이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다. 지금은 익숙해져서 그런지 면역이 되었지만 처음보면 할카스 마냥 잊을수가 없다.. 나만당할순없지 우리모두 스윗중남에 대해 알아보자. 일단..

WinSxS 용량을 최대한 줄이기 [내부링크]

SSD를 C드라이브로 쓰시다 보면 용량이 부족해질 시점이 올 것입니다. 그때 구글링 하면서 프로그램을 지우거나 임시파일 등을 정리할 텐데 그러다가 "WinSxS"라는 폴더를 맞닥드릴겁니다. 그런데 WinSxS파는 폴..

갤럭시 A52(5G)/ A72 정식으로 공개 [내부링크]

갤럭시 A52(5G)/ A72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의 A 시리즈는 19년도를 기점으로 뒤에 S시리즈처럼 더해지는 형식입니다.(19년-A50,20년-A51,21년-A52) 전반적인 특징으로 방수지원, ois 지원, 90HZ(5G..

카시오 fx-570es plus 2nd edition[신형] 후기 [내부링크]

기존에 쓰던 FX-570ES PLUS을 잘 쓰고 있었지만 사용한지 3년이 넘은점과 해당 제품의 리뉴얼된 제품이 너무 예쁘다는 이유로 구매해버렸다. (군대간사이 내가 쓰던 제품이 리뉴얼되었다.)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

크리스탈 인포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CrystalDiskinfo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크리스탈 디스크 인포입니다. 줄여서 인포라고 하겠습니다. 인포는 S.M.A.R.T 기반의 HDD/SSD 모니터링 툴로써 저장장치를 사용하면서 중고로 팔아야 될 경우나 중고로..

길티크라운 BD 자막 [내부링크]

길티 크라운 BD 자막입니다. 자막 제작자 : 콩고님(링크) 추천 릴 : Moozzi , VCB-Studio, Beatrice-Raws 영어 제목 : Guilty Crown 제작 : Production I.G 화수 : 본편 1~22화, OVA1화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BD 자막 [내부링크]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BD 자막입니다. 영어 제목 : uzaki-chan wants to hang out 추천 릴 : neoHEVC, Judas 제작 : ENGI(자세한 정보) 수록 화수 : 본편 1~12화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BD 자막 [내부링크]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BD 자막입니다. 영어 제목 : A Whisker Away 화수 : 극장판 제작 : 스튜디오 콜로리도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BD 자막 [내부링크]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BD 자막입니다. 병맛으로 보는 애니인데 넷플릭스의 돈을 먹고 자라서 그런지 여타 다른 양산형 판타지와는 조금은 다르게 보였습니다. 제작 : SILVER..

바이올렛 에버가든 BD 자막 [내부링크]

바이올렛 에버가든 BD 자막입니다. 수록 자막 : 1기(1~13화) , OVA(14화), 외전, 극장버젼EP

갑철성의 카바네리 BD 자막 [내부링크]

갑철성의 카바네리 1기 BD 자막입니다.

스포)지금 씹덕들한테 난리난 일본에서 개봉한 에반게리온 최종 결말 [내부링크]

데프콘의 메인픽이였던아스카는 신지친구였던애랑 이어지고 레이는 주인공 신지는? 이전극장판에서 나왔던 신캐랑 이어짐 엌ㅋㅋㅋ 에반게리온팬들 오열중 (시발..) 현재 갤에서 요약하기로는 '25년 뒤 코난..

windwos10 시각효과를 제거하여 반응속도 개선하기 [내부링크]

widnwos10에서는 시각적인 효과가 기본으로 적용되어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윈도우 사용자에게 가독성이나 메뉴,아이콘등이 시각적으로 더 편안하게 다가갈수 있게 해주지만 저사양이나 리소스를 최소한으로..

윈도우 시작 프로그램 관리 도구 끝판왕 - Autorun Organizer 5.10 [내부링크]

윈도우10 작업관리자를 통해서도 아래처럼 시작프로그램을 관리할수있으나 기능적인측면에서 그나지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Autorun Organizer프로그램은 단순히 시작프로그램을 켜고 끄는 기능뿐만 아니라 부팅..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거 툴 구라제거기 v5.02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뗄레야 뗄수없는 PC뱅킹의 필수 악덕 프로그램 PC 뱅킹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위 쓰레기같은 프로그램을 한번에 삭제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C뱅킹 프로그램이란? PC환경에서 금융,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지않는 장치 삭제하는 툴 Device Cleanup Tool v1.1.1 [내부링크]

Device Cleanup Tool 위 프로그램은 장치관리자에서 표시되는 장치를 관리할수 있는 툴입니다. 안쓰는 장치라면 삭제를 손쉽게 할수있습니다. 포터블입니다. 출처 : www.majorgeeks.com/files/details/device_cle..

윈도우10 드라이브 용량관리 - TreeSize Free 사용법 [내부링크]

디스크공간이 어떻게 쓰여지고있는지 분포를 손쉽게 확인할수 있는 툴입니다. www.jam-software.com/treesize_free 에 접속해서 다운받아줍니다. TreeSize Free | JAM Software Get TreeSize Free! Even in the t..

티스토리 모바일웹 자동 연결 해제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티스토리 모바일웹 자동 연결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면서 모바일 웹이라는 요소가 궁금하지 않았나요? 그리고 왜 모바일 웹 자동연결을 해제해야되는지 그 이유와 방법을 이야기하겠습니다. 모바일 웹(mobile w..

아수스 'ROG Phone 5' 18GB 램 탑재? [내부링크]

ROG Phone5의 램이 최대 18기가? 출처 : K 벤치(링크) 본문을 요약하자면 ASUS ROG Phone 5로 추정되는 사양이 긱벤치에서 포착이 되었음. 확인결과 램이 무려 18GB가 탑재된 폰으로 확인 이전 ROG Phone 3에서는..

미야자키 하야오 근황.........jpg [내부링크]

쓰레기 줍는데 기자가 와서 자꾸 질문한다고.. 어느 나라든 기자는 한결같다!

세계의 비싼 병기들의 가격 [내부링크]

출처 : 펨코 . . 그리고 2021년 성인지 예산 35조 !

공유 전동킥보드 충격적 근황..jpg [내부링크]

매너온도 30도는 이미 사기치다 몇번이나 살해 위협당했을듯

TrueHD 코덱 팟플레이어에서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른 코덱설치방법도 있겠지만 Lavfilters 설치하는 방법이 쉽고 편했습니다. Lavfilters를 설치만 하면 별도로 설정을 안해도 TrueHD, DTS 코덱이 필요할때 알아서 실행됩니다. github.com/Nevcairiel/LAVFilter..

크롬 89버전 특징 [내부링크]

현재의 안정화 버전인 크롬 88.X버전에서는 어도비플래시를 원천 제거 Mainifest v3 를 지원 JS 타이머의 쓰로틀링 개선 신뢰할 수 있는 웹에서 Play 결재를 사용가능 기타 등의 새로운 기능과 개선이 있었습니다..

K - 구경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26일 서울 마포구 보건소를 찾아가 코로나 19 백신 첫 예방접종이 이뤄지는 모습을 참관했다. (정 창관도) 여기서 문 대통령이 " 대통령엔 언제 기회를 줍니꽈? " 라는 말을 했는데 여기서 정은..

오늘자 포켓몬 4세대 리메이크 소식 정리 [내부링크]

학식들의 유년시절을 책임졌던 포켓몬스터 디아루가/펄기아의 리메이크가 13년만인 오늘 발표가되었습니다. 그러면 어느정도 발전했는지 알아보도록하죠. 참고로 다이아몬드/펄은 외부를 맡겼다고합니다. 2.27일..

크롬에서 네이버 블로그 파일이 다운이 안된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어느날 네이버 블로그에서 첨부파일이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크롬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보안 강화를 위해 http로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하도록 변경되었는데 네이버자체는 HTTPS가 적용되어있..

블로그 HTML 용량 줄이기 및 압축하여 로딩 속도 향상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는 꾸준히 우상향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최근에는 5G도 mmwave는 3.5G 주파수를 쓰면서 예전보다는 좋아지고는 있죠. 하지만 여전히 모바일 스마트폰에서는 PC와는 다르게 실제 속도를 경험하지 못..

Nice Catch - 자신모르게 오는 알림 확인하기 [내부링크]

삼성 굿락 - 나이스 캐치(Nice Catch) 나도 모르게 발생하는 진동, 화면을 키는 순간 발생하는 광고창등을 찾아내는 어플이 갤럭시 스토어에 있습니다. 바로 굿락앱의 나이스 캐치(nice catch)앱이죠. 설치의 경..

진격의 거인 (1기+2기+3기+4기+OVA+Movie) BD 자막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BD 자막입니다. 1~4기, 극장판,OVA 모두 있습니다. 애니 진행 구성 ㆍ본편 스토리 :1기 (1~25화) 2기 (26~37화) 3기 (38 ~ 59화) 4기 (60 ~ 75화) ㆍOVA : 1기 이전과 1기 중간 중간의 스토..

모브 사이코100 BD (1기,2기 OVA) BD 자막 [내부링크]

모브사이코 100 BD 자막입니다. 모브사이코100 1기+1기OVA+2기&OVA 로 미디어된 화수는 모두 있음

귀멸의 칼날 (Kimetsu no Yaiba) BD 자막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BD 자막입니다. 영어 제목 : Kimetsu no Yaiba 추천 릴 : Moozzi2 제작 : ufotable 귀멸의 칼날 1기 OP

나만이 없는 거리 (Boku dake ga inai machi) BD 자막 [내부링크]

나만이 없는 거리 BD 자막입니다. 영어 제목 : Boku dake ga InBoku dake ga inai machi 추천 릴 : Moozzi2 수록 화수 : 1기 1~12화

갤럭시 랩스의 Memory Guardian, Thermal Guardian 신규 어플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주 따끈한 소식입니다. 갤럭시 랩스에서 메모리관리와 쓰로쓸링 온도를 어느정도 관리할수있게 도와주는 어플을 삼성에서 출시했습니다. 현재는 S10 5G도 설치가 가능한것으로 볼때 One ui 3.0이상인 기기만 되..

좆소인생이 되는 과정 (feat. 사람은 바뀌지 않는다) [내부링크]

[스압/단편] 사람은 바뀌지 않는다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blog.naver.com 맛보기로 한장만 올렸습니다. 나머지는 제작자 블로그에서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끝까지 자학때..

짱구는 못말려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신작게임으로 짱구는 못말려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스토리는 짱구의 여름방학에서 발생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밖에도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많은 신작게임들을 발표했는데 제 눈길에는 짱구만 보이더..

오픈월드 포켓몬스터 컨셉아트 모음 [내부링크]

트위터발입니다. 닌텐도 공식은 아니고 개인이 그린 포켓몬 오픈월드 컨셉아트입니다. 8K 16K VR로 나와주기라도 하면 어우.. 현실적으로 보면 지금도 잘팔리니까 보기 힘들수도 출처 : twitter.com/asteroid_ill..

갤럭시 유저를 위한 배터리 관리 방법 - 절전상태, 초절전 상태 앱을 만들자. [내부링크]

배터리를 관리하는 방법은 아주 다양하고 그중 하나인 절전상태,초절전 상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글은 갤럭시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10(11) 이상 기기에 맞춰줘 있습니다. 갤럭시 유저를 위한 배터리..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BD 자막 [내부링크]

프린세스 커넥스 리다이브(Re:Dive) BD 자막입니다.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맞춤동영상 초기화)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는 사용자의 시청기록을 토대로 가장 흥미있을만한 분야의 영상, 비슷한 취향의 사람들이 오랜시간 보았던 영상들을 유튜브의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 동영상으로 보여주게 됩니다. 대다수의 유튜브 이용자들..

구글서치콘솔 오래된 URL삭제하기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 페이지URL 삭제 구글 서치 콘솔을이용하시다보면 크롤링오류, 색인 오류, 사이트맵 오류등 여러가지 오류를 접하실수가 있습니다. 별 문제 없는 오류의 경우 구글봇이 크롤링을 다시 하면서 알아서..

데스노트(Death Note) BD 자막 [내부링크]

데스노트 애니판 BD 자막입니다. 데스노트가 애니로 나오던 그 시절에는 BD는 없고 DVD로만 발매가 되었는데 2016년10월경에 데스노트 Light up the NEW world 기념으로 BD버전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2021년 2월 최신버전 설치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는 기존의 유튜브 어플을 개조한 유튜브 앱으로 여려 편의 기능과 광고 차단 기능이 맞물려 안드로이드 유저에서는 필수 어플이 되었습니다. 유튜브 밴스드를 사용하면 그 어플이..

갤럭시 폰의 필수품! 굿락 - 퀵스타 사용법 [내부링크]

어플 추천 게시판입니다.! 이번 첫 글로 갤럭시 굿 락 - 퀵스타의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굿락의 퀵스타의 경우 상단바를 아이폰 못지않게 깔끔하게 만들 수 있고 갤럭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개발되..

번 더 위치(Burn the Witch) 극장판 자막 [내부링크]

번 더 위치(Burn the Witch) 극장판 자막입니다. 애니처럼 1~3편으로 되어 있습니다. 서양풍 블리치같은데 드래곤, 마녀에 이어 리버스 런던이라고해서 드래곤=호로, 마녀=사신, 리버스 런던=소울 소사이어티 라..

삼성 갤럭시 언팩공개,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 정리 [내부링크]

The Most Powerful Galaxy is coming 2021년 4월 28일 PM 11시경 Galaxy Unpack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언팩행사에서 어떤 제품이 등장하고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미코 IT에서 퍼온거..

삼성 키보드 트리오 500 발표 [내부링크]

삼성 키보드 트리오 500 삼성에서 공개한 덱스(Dex) 호환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3개의 장치에 동시 연결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로 F7/F8/F9 키를 이용해 빠른 장치 전환이 가능합니다. F12에는 Dex 버튼을 할..

Poper Blocker 확장 프로그램 - 악성 팝업 차단하기 [내부링크]

Pop up Blocker for Chrome - 팝업 브로커 팝업에 대해서 팝업(창)은 팝(pop)하고 튀어나오는(up) 웹페이지 표시방법을 뜻합니다. 새창을 표시하기 위해 기존 페이지를 전환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웹창을 하나..

킬라킬(KILL la KILL, 2013) BD 자막막 [내부링크]

킬라킬 BD 자막입니다. 영어 제목 : kill la kill 수록 화수 : 01~24화, OVA 1화(25화) 제작 : 트리거(링크) 트리거는 가이낙스를 퇴사한 직원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트리거 스럽다'는 반응이 나올정도로 일본..

10점... 10점이요! (무도 드립 feat. 야크 나이트) [내부링크]

10점... 10점이요! 해당 드립은 디시인사이드에서 퍼지게 된 밈으로 무한도전의 애피소드 2011년 10월에 방영된 '짝꿍특집'에서 정형돈이 '우정'으로 이행시를 하는데 정준하를 깍아 내리자 박명수가 해당 드립을..

무엇이 달라지나.. 안드로이드 12 변경사항 총 정리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12가 공개되고 어느덧 소비자인 우리가 경험하기 까지 1년도 안남은 시점에서 12로 변경 시 어떤 점들이 바뀌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12와 11을 비교해서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12 일정..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본문속의 이미지는 방문자의 몰입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므로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사용하는 것이 훌륭한 사진이면 더 좋겠죠. 그렇다고 아무사진이나 막 가져다 쓰기에는 저작권이 있으니 무..

윈도우 업데이트 수동 프로그램 Windows Update MiniTool 07.01.2020_Portable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트 관리 프로그램중 하나로 아마 가장 유명하지 않나 싶습니다. Windows Update MiniTool 프로그램은 수동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작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되지..

VideoInspector v2.15 - 비디오 재생문제 해결 [내부링크]

VideoInspector를 사용하면 비디오 파일에 소리가 나지 않거나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VideoInspector는 최적의 성능을 위해 필요한 코덱 (코더 / 디코더 소프트웨어)을 설..

애플, M1칩을 탑재한 신형 아이맥 공개 [내부링크]

애플이 신형 아이맥을 공개하였습니다. 재설계된 쿨링과 M1을 탑재하였으며, 7개의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이전 21.5인치 아이맥에 비해 CPU는 85%, GPU는 2배까지 빠르다고 주장합니다. 4개의..

애플, M1을 탑재한 iPad Pro 5세대 공개 (M1 칩 적용) [내부링크]

2021년 4월 21일, 애플이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발표했습니다.(5세대) 11인치와 12.9인치 공통으로 M1을 탑재하며, 램 용량은 128/256/512GB는 8GB, 1/2TB는 16GB입니다. USB-C 포트는 썬더볼트와 U..

수염을 싫어하는 딸 manhwa [내부링크]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itpiki1997/222316348719 수염을 싫어하는 딸 만화 이번만 봐주께 blog.naver.com 네이버는 왜 이런 작품을 섭외 안하노 ..

팟플레이어64비트 최고의 세팅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팟플레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사용 팁입니다. Lavfilters 코덱 설정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다음팟플레이어 Lavfilters 셋팅 (0.75버전) 다음팟플레이어로 애니, 영화를 보시는 분이 많은데 팟..

Memory Cleaner v1.6.7 [내부링크]

메모리 클리너를 소개하자면 가용램을 늘려주고(대기 목록 정리) 타이머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RAM - Clean memory 실행시켰을 때 타이머 해결기능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출처 및 다운로드 :..

고추가 작아서 성공한 남자..jpg (논란정리) [내부링크]

당시에 재밌게 보긴했지만 한국남성의 입장에서 보면 화가날수 있는데 2011년대에 한국 남성의 (발기시)평균 길이는 9.6 or 6.9cm 라는 말도 안되는 크기가 전세계에 퍼졌는데 이런 속설이 퍼진 이규가 2011년에..

디씨 강아지 인증 레전드..jpg [내부링크]

뽀삐는 볼때마다 불쌍하다.. ㅋㅋ 출처 : 펨코 (링크)

"자~드가자" 밈의 출처 [내부링크]

"자 ~ 드가자!!" 자 드가자~라는 말은 범죄와의 전쟁에서 공격받고 상대세력을 다같이 박살내러 갈때 나온 말이다. 그때도 박진감이 넘쳤는데 최민식 하정우 박창우 마동석이 함께 팀을 이룬 레전드가 아닌가 싶..

Microsoft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5.88 (2021-4) [내부링크]

Microsoft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는 Windows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특정 악성 소프트웨어의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맬웨어 방지 유틸리티입니다. 이러한 감염 유형에는 Blaster, Sasser 및 Mydoom이 포함되며..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계정 영구 삭제) & 페이스북을 멀리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페이스북 - 좋아요에 숨은 충격적인 비밀 페이스북의 '좋아요'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은 이용자가 엄청나기 때문에 해커들의 위협을 많이 받고 또 연례행사처럼 억 단위의 계정 정보가 중국이나 해커그룹에 유출되..

갤럭시 Z 폴드 3 , 밝혀진 내용들 모음집.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 3 , 밝혀진 내용들 모음집. 플립 3 및 폴드 3 주요 개발 상황 및 문의 사항 답변 모음. 1. 플립3   - 카메라는 듀얼입니다.   - 무게는 약간 감소됩니다.   - 디자인 컨셉은 플립과 동일합니..

LosslessCut - 무손실 동영상 자르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LosslessCut은 동영상을 손실없이 빠르게 자를 수 있는 오픈소스 크로스 플랫폼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주요 용도는 비디오 카메라, 드론, 고프로(GoPro)등으로 캡처 한 대용량 비디오 파일에서 일부를 무손실로..

Quick CPU - CPU 전력 관리 [내부링크]

Quick CPU는 cpu온도 (패키지 및 코어 온도), CPU 성능, 전력, 전압, 전류, 코어 파킹, 주파수 스케일링, 시스템 메모리, 터보 부스트와 같은 CPU 및 시스템의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모니터링 할수 있는 프로그램..

memory compression.exe [내부링크]

compression.exe 는 작업 관리자 상에서는 안보이지만 process explorer, process lasso등의 프로세스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발견할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는 windows10의 압축 메모리로 해당 프로세스의 메모..

dwm.exe 프로세스 [내부링크]

dwm.exe 프로세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시스템 프로세스중의 하나로 데스크톱 창 관리자(Desktop Windows Manager)의 프로세스의 약자이다. 해당 프로세스는 바탕 화면 창 관리자 시작 및 유지 관리 서비스..

SearchUI.exe (SearchApp.exe) [내부링크]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Cortana 도우미를 비활성화하면 SearchUI.exe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됩니다. SearchApp.exe 란 무엇입니까? 이 실행 파일은 Windows 10 및 Cortana 내부 검색 기능과 관련이 있는..

스트레인저 무황인담 BD 자막 [내부링크]

스트레인저 무황 인담 BD 자막입니다. *주의 : 자막 싱크가 -1 ~2초로 조절 필요. 추천 릴 : VCB-Studio 영어 제목 : Stranger : Mukou Hadan, Sword of the Strange

월요일의 타와와 BD 자막 [내부링크]

월요일은 타와와 BD 자막입니다. 추천 릴 : VCB-Studio 영제 : Getsuyoubi no Tawawa

다음팟플레이어 Lavfilters 셋팅 (0.75버전) [내부링크]

다음팟플레이어로 애니, 영화를 보시는 분이 많은데 팟플레이어는 내장 코덱이 잘 구성되어 있어 보통은 외부 코덱이 필요가 없지만 H.265나 4K 영상 10Bit 영상물의 경우 madvr까지 이용해야 온전히 손실을 격지..

윈도우10 컴퓨터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프로그램 PRIVACY.SEXY [내부링크]

privacy.sexy는 컴퓨터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 조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쉽게 삭제하고, 앱을 구성하고, 기본 OS 데이터 수집 기능을 비활성화..

윈도우10 프로그램 지연 확인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Windows를 사용하면서 영상이나 게임중에 지연이나 끊김이 발생한다면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선 DPC를 확인해야합니다. DPC(Deferred Procedure Calls)는 지연처리호출이라는 의미로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장치 드..

유튜브 사용자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기준으로 인구의 83%가 유튜브 앱을 월평균 17일, 30시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인기와 코로나등의 여파로 이전과는 달리 방송, 크리에이터에 대한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이 들었지만 가벼운 마..

마법사의 여행 BD 자막 [내부링크]

마법사의 여행 BD 자막입니다. 추천 릴 : Moozzi2 영어 제목 : Majo no Tabitabi

[유머] 성진국 처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놀이 [내부링크]

이게 5년전..  그리고 21년 지금 출처 포모스

삼성노트 v4.2.02.13 업데이트 ( S7/S7+ 대상) [내부링크]

삼성맴버스에서 삼성노트 담당자의 삼성노트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해택의 대상은 탭S7시리즈이며 추후에 다른기기도 업데이트가 가능할거같습니다. 변경된 주요 기능 스캔기능 필기인식 전용 펜(Pe..

미국주식 투자 일지 (1) 근본만 가져가... [내부링크]

270정도의 시드를 어떻게 분산할지 생각하다가 근본이거나 저평가 , 최근에 관심이 가는주에 저점에 매수를 한 결과 tqqq는 2주를 걸었으나 1주만 매수 arkk, 보잉은 내가 원하는 지점까지 오지않아 매수를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