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d-yellow의 등록된 링크

 framed-yell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내돈내산] 로바 등산화 레니게이드 GTX MID (3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등산에 입문하면서 처음 신었던 신발은 블랙야크 신발이었다. 신발이 엄청 무거운 대신 튼튼했고, 산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접지력이 남달랐다. 하지만 무게가 너무 무겁고 발목을 제대로 보호해 주지 못하는..

[충북 영동] 천태산 (100대 명산) [내부링크]

천태산은 715m의 산으로 우리나라의 다른 산과 비교했을 때 그리 높지는 않은 산이다. 이 산은 고려시대 홍건적의 난 때 공민왕의 발자취가 있는 역사가 깊은 산이다. 산 아래에 있는 영국사는 공민왕이 다녀간 뒤..

[내돈내산] 레키 등산스틱 블랙시리즈 FX카본 652290011P 사용후기 [내부링크]

자고로 무엇이든 하든 간에 가장 즐거운 일은 장비를 지르는 일일 것이다. 등산에 입문하면서 자연스레 등산스틱도 준비하게 되었다. 저렴한 것으로 구매해서 되는대로 써볼까 하다가 이왕 지르는 거 좋은 걸로..

[전남 영암] 월출산 [내부링크]

사실 살면서 전남권에 갈 일은 많지 않았다. 업무 관련해서 목포나 광주를 몇 차례 간 적은 있었지만, 영암이라는 동네는 들어는 봤어도 가봐야겠다고 생각해본적은 없었다. 월출산은 전남 영암에 위치해있는 809m..

[전북 진안] 마이산 [내부링크]

이번 산행은 진안에 있는 마이산을 다녀왔다. 지금까지 한 두 차례 왔었던 기억이 있지만, 제대로 구경해본 적이 없어서 겸사겸사 이번 산행으로 선정하였다. 마이산 북부 코스와 남부코스가 있는데, 남부 주차장..

[전북 진안] 구봉산 [내부링크]

이번 여름휴가는 시작과 함께 등산으로 시작하기로 하였다. 구봉산은 섬진강의 발원지중 하나로 운장산, 덕태산 등과 함께 노령산맥에 솟아나 있으며,기암괴석의 바위산으로 남쪽의 지리산 천황사 쪽에서 바라보면..

[충남 청양] 칠갑산 [내부링크]

노래에도 많이 나오는 칠갑산 한 번은 가보고 싶다던 친구의 부탁으로 칠갑산 산행을 다녀왔다. 충남 청양군의 중심에 위치한 산으로 해발 561m의 높이로, 해당 구역은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산행 코스는..

[충남 공주] 계룡산 (2)관음봉, 삼불봉 [내부링크]

연천봉에서 잠시 휴식시간을 갖으면서 체력을 회복하고 다시 쉼터로 내려왔다. 쉼터를 거쳐 관음봉을 향해 다시 부지런히 걷기 시작하였다. 관음봉까지의 여정은 경사는 거의 없고, 완만한 산길을 걸어가는 정도..

[충남 공주] 계룡산 (1)연천봉 [내부링크]

산행 시작의 처음을 계룡산으로 정한 것에 별다른 이유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매번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몸은 무거워지고 게을러지는 것이 습관이 되어가는 모습에 어느 순간 문득 현타가 왔던 것 같다. 어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