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lifer의 등록된 링크

 free-lif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4건입니다.

국가지원 서민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국가지원 서민대출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은행에서 직접적으로 취급하는 대출상품이 아닌 말 그대로 우리나라 정부,국가에서 자체적으로 출시를 하여 은행과 협업하여 진행하는 대출상품을 국가지원 서..

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확인방법 [내부링크]

대출규제가 나날히 강화됨으로써 대출금리가 지속적으로 올라갈것으로 판단되어 현재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불가하거나 중단된 사례가 많습니다. 현재 대출금리가 많이 올라감에도 불구하고 대출에 대한 수요는..

햇살론 서민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는? [내부링크]

햇살론 서민대출이라고 함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급하고 있는 저소득,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직군을 나누어 근로자,자영업자 등 뿐만 아니라 취업,교육에 있어 중요한 단계인 대학생,청년 또한 제도권 은행..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내부링크]

대출을 이미 실행하고 피치못할 사정으로 대출이자,원금을 갚지 못하여 연체가 되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른 대출을 알아볼수 있는 경우는 매우 적습니다. 연체자 대출을 취급하는 은행은 연체기간이 5일 이상 넘어..

플레이댑 P2E 코인 호재 및 전망 [내부링크]

요즘은 게임을 해도 돈을 벌수 있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기존의 게임 재화를 벌어 현금화 하는 것이 아닌 NFT기술을 활용하여 자체적인 재화역할을 도맡아 하고 그것을 가상화폐거래소를 통해 바꿔 현금화 하는..

소상공인 대출 특례보증,일상회복융자 자격조건 및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벤처기업부에서 코로나 19 인한 손실보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업종의 소상공인 분들에게 초저금리 소상공인 대출을 출시 하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새롭게 발견되면서 세..

서금원 교육비지원금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하여 학교활동에 대한 수업료나 특활비 등 납부가 조금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을수 있는데요. 이를 대비하여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교육비 지..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는? [내부링크]

현 대출시장에서는 많은 대출상품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신용,담보,건별,한도 등으로 나눌수 있는데요.일반적으로 신용도가 좋고 소득이나 부채상환능력을 따져 한도나 대출금리가 결정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용어 LTV,DTI,DSR 총정리 [내부링크]

내집마련의 대출 종류 중 하나인 주택담보대출에서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하기위해서는 많은 조건들이 필요합니다. 다주택자 등,투기과열지구 조정..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는? [내부링크]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희망홀씨2 대출의 경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각 1금융권과 협업하여 대출을 서비스하고 있는 저소득자,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한..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가 계속해서 지속되고 있음으로 현재 각 가계경제생활이 전체적으로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특히 자영업을 영위하고 계신 소상공인 분들께서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인하여 경제적 타격이..

수협 신용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협 신용대출의 자격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업인의 대표은행인 수협이라고도 할수 있죠. 이 수협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의 경우 어업인과 일반적으로 수협을..

광주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1금융권에 해당하는 은행 중 지역은행에 해당하는 광주은행 또한 1금융권에 해당하는 은행입니다.각 금융권마다 서비스하고 있는 대출의 경우 신용대출에 대한 대출조건이 조금씩 다르지만 광주은행에서 취급하고..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로 휴면계좌 조회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금융활동을 합니다. 그 중 가장기본적인 사항이 통장개설인데요. 우리가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이쪽 저쪽 이용해야할 필요성을 느껴 회원가입을 한 다음 한창 이용한 다음 이용할 필요가..

휴면예금찾아줌 예금 조회 및 청구방법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를 통하여 혹시 자기가 모르고 있는 숨은 자산을 간편하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상호금융업권에서 찾아가지 않은 휴면 장기 미거래 예적금 및 미지급,출자금,배당금의 규모는 1조 8,..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시스템 이용방법 [내부링크]

숨은 보험금 찾기는 혹여 자신이 가입하고 난 다음 중도 해지 후 돌려받아야 하는 보험금처럼 이외에도 자신이 받아야 하지만 아직 받지 못한 보험금이 숨어 있는 사유가 다수 발생하여 예전부터 보험금 찾기를..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는? [내부링크]

무직자도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 중 대표적인 것은 비상금 대출 입니다. 이 비상금 대출의 경우 각 1금융권에서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소득이 측정되지 않는 무직자 그리고 주부, 소득이 일정치 않아..

미소금융 대출 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미소금융 대출에 대해 모두 총정리 해볼 예정 입니다. 미소금융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다루어지고 있으며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또는 이미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 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보증기금,보증재단과 협약한 소상공인 대출 또는 하나은행에서 자체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소상공인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을 알..

안철수 관련주 TOP 8 대선출마선언 [내부링크]

국민의당 당대표인 안철수 대표가 11월 1일, 정식적으로 대선출마선언을 예고하면서 세번째 대선 출사표를 내던졌습니다. 국민의당에서 안철수대표가 출마를 선언하면서 대선구도는 4자구도로 형성이 되었는데요..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은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 4위로 꽤나 인지도가 있는 금융기업에 속합니다. 일반적으로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의 대출금리가 1금융권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점수..

우리금융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우리금융지주에서 아주저축은행을 인수하고 우리금융저축은행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기존에 취급하고 있던 햇살론 또한 상호가 바뀌었지만 취급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각 은행..

간편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곳 모바일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주변지인들에게 빌리지 못한 경우 대출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급한마음에 평정심을 잃어 불법업체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 아무리 소액이라도 한들 많은 이자를 내고..

케이뱅크 전세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최근 전세대출을 중단한 은행권들에서 다시금 재개를 하면서 전세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은행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전세대출에 대한 규제를 조금씩 완화해주면서 조금씩 조금씩 전세대출 시장의 숨통..

한국캐피탈 신용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캐피탈에서는 직장인 신용대출을 각 상품 별로 자격조건이 조금씩 다릅니다. 다이렉트 대출로 비대면으로 손쉽게 대출을 실행할수 있으며 각 자격조건에 따라 대출금리와 대출한도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청년정책 미취업 긴급 취업장려금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위드코로나를 앞두고 있는 시기에도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용시장은 아직도 회복세가 보여지지 않고 얼어붙은 상태 입니다.그래서 많은 청년층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시기인데요. 청년정책 중 취업장려금제도가 있..

웰컴,한국투자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요즘 저축은행에서도 무직자 대출을 취급하는 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2금융권에서 일부 몇 금융업체에서만 이러한 무직자대출,즉 비상금 대출을 취급하고 있었는데요. 다른 저축은행에서도 이러한 무직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9월 17일 경 국무회의에서 소상공인 법 시행령으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법안이 통과 되면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제도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코로나 19 이후 소상공인..

토스뱅크 통장개설 예금이자2%,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스뱅크 출범 이후 통장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토스뱅크의 예금이자 혜택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인데 예금금리를 2%를 제공하면..

토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토스뱅크가 정식오픈 한뒤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대출에 대한 최대한도폭이높기 때문인것으로 생각하는데요. 그 중 토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경우 최대..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에서 만들어진 모바일뱅크로 금융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그 중 무직자도 실행할수 있는 대출이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인데요.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키위뱅크 어플을 통하며 한도조..

토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스뱅크 출범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벌써 토스뱅크의 신용대출이 출시되면서 많은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현추세의 대출조이기 등으로 대출이 어려운 가운데 새롭게 출시하는 토스뱅크는 별다른..

10월 5일 토스뱅크 출범, 관련주는? [내부링크]

토스뱅크 출범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금일 포스팅기준으로 약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이 토스뱅크는 6월 9일 경, 토스뱅크의 은행업 본인가를 의결하면서 케이뱅크,카카오뱅크에 이어 3번째의 인터넷은행으..

개미무덤이 되어버린 부광약품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해오던 부광약품은 금일 치료제 개발은 중단하면서 주가에 엄청난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2021년 9월 30일 장중에 일어난 일 입니다. (글에대한 내용이 전반적으로 부정적이지만 부광..

롯데캐피탈 무직자도 가능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롯데캐피탈은 여신금융전문회사로 대출에 대하여 여러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 중 롯데캐피탈에서 우리가 조금은 생소할수 있는 대출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이 대출상품은 본인..

햇살론카드 출시일정 및 자격조건 [내부링크]

햇살론카드는 정부지원 서민금융대출의 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저소득,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최저 신용자들을 대상으로 신용카드의 발급을 지원하는 제도로 이번년도 10월에 출시..

자동차담보대출 효율적인 활용방법 [내부링크]

대출에 있어 자신의 소유의 물건만 있다면 별 다른 제약없이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것이 바로 담보대출 입니다. 그 중 건물이 아닌 우리가 실생활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경매용어 경락잔금대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가 부동산 경매 또는 공매를 통하여 부동산이 낙찰이 이루어 질 시 낙찰금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부동산의 가격은 비싸기 때문에 한번에 낙찰금액을 지불하지 못하는 경우 나머지 금액은 대..

신용회복위원회 지원제도 개선현황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취약 개인채무자들을 대상으로 신속한 재기를 지원하기 위하여 이번 신용회복지원제도의 보완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단기연체자의 재기지원을 강화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개인채무자 뿐만..

정부지원서민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저소득자와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현재 2021년 하반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이번 정부지원 서민대출 공급계획으로만 약 9조 6천억원으로 확대하면서 저소득자와 저..

신용등급 점수표 어떻게 확인할까? [내부링크]

2021년에 들어서면서 신용을 확인하는 제도가 등급제에서 점수제로 바뀌게 되면서 자신의 신용도를 조회하고 자신이 어느정도의 신용도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데에 조금은 어려움이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신..

햇살론뱅크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과거부터 저소득자,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출인 햇살론을 취급해 왔습니다. 이 햇살론은 직장인,개인사업자,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일정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였..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케이뱅크에서 새로운 대출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직장인신용대출,비상금 대출까지 여러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그 중 최근에 새로 출시된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의 경우 직장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

추미애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민주당의 6번째로 대선출마선언을 한 추미애 후보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미애 후보는 과거 2020년67대 법무부 장관을 역임하였으며 이후 6월경에 대선출마를 선언하였습니다.과거 법무부..

보험약관대출이란? 조건 및 절차 [내부링크]

보험약관대출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을 가지고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것이 보험약관대출 입니다. 현재는 보험계약대출이라고 불리우는데요. 우리가 사회생활,가계생활을 하다보면은 목돈이 필요하거나 긴급자금이..

유승민 관련주 TOP 4 [내부링크]

국민의 힘 대선후보 중 한명인 유승민 대선후보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과거 유승민 후보는 제 19대 대선후보로출마 하였지만 현재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된 바 있습니다.과거 선거활동 당시 유승..

이재명 관련주 10 종목 [내부링크]

대권후보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 입니다. 현재 민주당에서는 유력한 후보가 이재명,이낙연 두 후보님으로 둘수 있는데요. 며칠 전 전국 순회경선 첫날 이재명 후보와 이낙연 후보에 대한 투표가 진행되었습니..

홍준표 관련주 TOP 9 [내부링크]

이번 대권후보여론조사를 통하여 앞으로의 대선이 어떻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최근 여론조사 결과,홍준표의원이윤석열의원의 지지율을 제치고 국민의당 지지율 1위를 달성하였는데요. 이에 따라 홍..

더치트 계좌번호,전화번호조회 방법 [내부링크]

더치트는 중고나라 거래, 게임아이템 거래 같은 비현물거래 등 비대면으로 연락처와 계좌번호로만 거래하는 경우, 사기거래를 미리 방지하고자 거래하는 상대방의 전화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조회하여 사기거래 이..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4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은 무직인 경우이지만 신용에 문제가 없고 연체나 부채 등의 이력이 없는 경우에 무직일 경우에도 대출을실행할수 있습니다. 물론 소득이 증빙이 되지 않아 많은 대출한도가 나오는 것은 어렵습니..

원전 관련주 TOP7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루어진 한미정상회담에서 양국의 해외 원전사업 공동진출에 합의하기로 하면서 그동안 원전 관련 기업들의 주가들이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금 현재는 공동진출 합의 후 주가는 횡보하는..

잭슨홀 미팅 요약 정리, 향후전망은? [내부링크]

미국시간 기준8월26일. 한국시간 기준 8월 27일11시 세간의 이슈가 되었던 잭슨홀 미팅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잭슨홀 심포지엄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이 잭슨홀미팅은 40년 넘게 연례행사처럼 진행되어 왔던 행..

금리 인상, 경제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약15개월간 기준금리가 0.5%에서 0.75%로 0.25%가 인상되었습니다. 8월 26일 한은 금융통화위원회에서 결정하였습니다.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역대 사상최저 수준인 0.5%가 15개월만에 기준금리가 인상이 되었는..

토스 비상금 대출 2분만에 소액실행 방법 [내부링크]

핀테크 기반의 어플인 토스, 과거 송금어플을 떠나 현재는 주식,대출,예금 등 금융방면으로 크게 성장한 회사이며 많은 이용자수를 두고 있는 어플입니다. 앞서 말한 대출 중에 토스에서도 비상금 대출을 취급하..

무소득자 대출 무서류로 알아 보는 법 [내부링크]

소득이 없는 경우에 대출을 알아본다면 자신의 상환능력에 대해 입증이 어렵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만약 일반적인 신용대출을 신청을 한다면 거절이 될 확률이 높은데요. 하지만 이러한 무소득자..

2금융권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실질적으로 우리가 20대를 넘어서고 성인이 되어서는 필연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대출 입니다. 대출 또한 각 개인의 상황마다 다르지만 직업이라는 것은 한순간에 없어질수도 있는거처럼 무직자 대출이 필요한..

단기카드 대출 종류 및 이자 비교 [내부링크]

단기카드 대출은 신용카드를 통하여 실행할수 있는 신용카드 대출의 일환입니다.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돈이필요한 경우주변지인한테 돈을 빌리기는 실질적으론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통하여 자금을..

햇살론15자격조건 한도확인방법 [내부링크]

햇살론15는 정부지원 서민대출로 법정금리 인하전에는 이에 대히바여 햇살론 17로 진행이 되었다가 2021년 7월7일부로 법정금리 20%기준이 시행이되면서 햇살론15로 상품명이 바뀌었습니다. 햇살론15의 취지는 다..

개인회생 대출 자격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회생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개인채무자로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개인에 대해채권자 등 이해관계인 법률관계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신용점..

생활안정자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생활안정자금 대출은 근로복지공단에서 융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정부지원 대출로 저소득 및 임금체불 노동자의 생계지원을 필요 용도에 따른 여러자금내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 또한 저렴한 편에..

안전망 대출2 조건 및 고금리 대환하기 [내부링크]

금리가 높아 낮은금리의 대출로 바꾸는 것을 바로 대환대출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대환대출이라고 해도 신용점수나 소득이어느기준이상 일 경우에 대환대출을 할때 훨씬 유리하게 적용되는데요. 저신용,저소득..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통한 거래소에서 주식을 매매할수 있는데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모바일 어플을 통하여 주식을 매매하는 MTS 컴퓨터로 주식을 매매하는방법인 HTS, 요..

저신용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우리는 사회에 발돋움을 하게되는 시기인 성인이 되면 자동적으로 부여되는 점수가 하나가 있습니다. 그점수는 바로신용점수인데요. 1000점부터 아래로 다양한 점수가 존재하는데요. 이 점수는 각 개개인 별로 신..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 및 방법은? [내부링크]

대환대출이라고 함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대출을 더 저렴한 금리의 대출, 또는 상환기간 조건에 따라 기존의 대출을상환하고 더 저렴한 금리나 기간을 적용하여 대출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보통 여러 대출을 받은..

당일대출 가능한곳 TOP 3 [내부링크]

요즘 금융권에서는 당일대출이 가능한곳은 대부분이 당일로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한 금융업체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당일대출이 필요해서 은행에 대출을 신청하더라도 대출조건이나 자격이 부합되지 않아 대출이..

2021 소상공인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수가 천명대인 4자릿수를 이어가면서 집합금지 4단계가 수도권지역을 필두로 비수도권 지역으로도 현재 집합금지단계가 상향조치되고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경기 활성화가 저하되면서 자연스럽게..

신용대출이란? [내부링크]

현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꼭 살면서 은행을 통해 돈을 빌리는 행위인 대출을 한번 이상은 실행하게 됩니다. 대출을 실행하는 이유는 각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막연하게 돈이 부족할때, 내집마..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이 있을까?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는 과거 대출을 실행하고 난뒤 채무불이행으로 인하여 신용이 낮아지면서 금융거래를 거의 다 이용하는데에 큰 불편을 겪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일상생활의 어려움과 당연하게 신용상의 불이익으로 인..

무서류 주부대출 가능한곳 TOP 4 [내부링크]

무서류 주부대출을 실행하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결혼을 한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주부대출이 있습니다. 기혼여성으로 대출대상이 선정되는 이유는 주부인 본인은 고정적인 소득은 없지만 주택을 소유하고 있..

이준석 관련주 Top 3 [내부링크]

정치계에서 뜨거운 감자이자 변곡점을 주었던 상황이 있었습니다. 현 국민의 힘 당대표이죠. 이준석 정당인이 정치계에선 엄청 어린나이로 국민의 힘 당대표로 선정되면서 엄청난 화두가 되었습니다. 주식시장에..

윤석열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주식에서는 각 테마마다 뜨거운 종목들이 엄청난 등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중 요즘 핫한 테마인 정치테마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각 정치인들의 이슈에 따라 변동이 큰 종목들이 존재하는데요. 이번 포스팅..

햇살론 승인 잘나는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살론은 서민전문 정부지원 대출로써 각 상호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햇살론 대출을 취급을 하고 있지만 햇살론의 대출자격조건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동일하게고시하고 있지만 은행별로 대출금리가 조금..

탄소배출권 관련주 TOP4 [내부링크]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거론이 되었던 "탄소중립" 현재까지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겠다는 말을 표출하면서 2050년 까지 탄소 배출을 제로로 만들겠다고 표명하였습니다. 이에 4월 22일에 이루어 졌던..

이재명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차기 대통령 선거가 2022년 3월 9일으로 1년 남짓 남은 상태에 곧 우리에게 다가오면서 이에 따라 주식시장에서도 차기 대선주자 관련된 종목들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여론조사로 대선주자 지지도의 3파..

주식 스윙매매란?(feat.스캘핑) [내부링크]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개인마다 자신만의 투자방법과 원칙이 존재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중 장기로 보유하는 중장기투자 하루나 일주일 사이에 투자를 결판을 짓는 단기투자 등 큰 대분류로 나눈다면 두가지의..

메디블록 호재 전망 분석 (feat.메디패스)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이 2017년 ~ 2018년도와는 다르게 정반대로 흐르고 있으면서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엄청나게 커진 상태인데요.국내에서 개발한 알트코인 중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메디블록..

마로코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요즘 핫한 주제인 코인시장에서 비트코인 보다 주목을 받고 있는 알트코인 중에 마로코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마로코인은 불과 2달전만해도 30원~40원을 웃돌던 코인이였지만 현 시점으로..

보라코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코인시장에서 비트코인,이더리움 처럼 대장주에 대한 인기는 여전하지만 이에 못지않게 알트코인들 또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중 카카오와 관련이 있는 블록체인 코인인 보라코인에 대해서 알아볼 예..

여성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여성 무직자 대출은 보통 주부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무직자 대출이 많습니다. 주부 뿐만 아니라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여성의경우 무직인 경우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사실상 은행에서 남성,여..

메타디움 코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요즘 20,30세대에 아주 뜨거운 감자인 비트코인은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면서 너도나도 비트코인에 투자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장코인이라 불리는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이외에 비중이 적은 코인들을 뜻하는..

4차 재난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약 14.9조원의 추경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4차 재난지원금의 예산이 20조를 넘어선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이번 4차 재난지원금의 경우 코로나 19로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재난지원금 대상별 지급이 시작..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예산이 26일 1차 추경이 국회를 통과하고 4차재난지원금 대책방안이 확정 되면서 3월29일부터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신청할수 있는 등 여러 분야에 대한 지원대책이 마련되었습..

농협 정부지원 소상공인 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농협 정부지원 소상공인 대출은 코로나 19로 인한 가계적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소상공인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농협과 연계한 소상공인 대출입니다. 앞서 말한 금융지원 프로그램은 작..

단주매매란? 뜻과 단주매매의 비밀 [내부링크]

주식을 매매하고자 호가창을 확인해볼때 혹시 1주씩 사고 1주씩 매도하는 그런 호가창을 심심치 않게 보셨을겁니다. 이러한 거래를 바로 "단주매매"라고 말합니다. 이 단주매매, 실질적으로 생각해본다면 1주씩..

KB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내부링크]

KB부동산 시세 조회 방법은 아주 간편하게 인터넷,스마트폰만 있다면 부동산 시세를 조회할수 있는 방법 입니다.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는 지역의 매물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수 있어 부동산의 정보에 대해 손쉽게..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기 [내부링크]

부동산, 즉 주택,아파트,오피스텔,분양,입주,상업용 등 움직여 옮길수 없는 재산을 뜻하는 말입니다. 보통 우리는 자신이 사거나 팔고자 하는 매물에 대해 거래되는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의 공인중개사..

에어로겔 관련주 TOP 4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고체라고 들어보았나요? 99%가 공기인 이 에어로겔은 차세대 신소재로 주목을 받으면서 가볍고 물과 불에 강하고 단열능력이 뛰어나 현재 친환경 건축소재로 연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

네이버 소상공인 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내 포털사이트 중 으뜸이라 할수 있는 네이버에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대출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현재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인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사업자는 25만명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코로나 19위기 극복을 위하여 소상공인에게 지원하고 있는 방안입니다. 이미 1차가 시행이되었고 이번 3월 중순부터 2차 신청기한을 가지게 되는데요.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피해를 입은업..

항공우주 관련주 TOP 6 [내부링크]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전기차,AI,자율주행,스마트그리드 등 이와 같은 4차산업에 핵심이 될 기술에 대한 종목들이 크게 관심을 받았으며 그에 해당하는 종목의 주가는 크게 상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이와 같이..

명품시계 롤렉스 가격비교 (feat.트레져러) [내부링크]

요즘 명품시계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시계마다 다르겠지만 명품시계라는 것은 고가의 시계를 뜻하며 시계 하나하나의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시계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

우리캐피탈 신용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는 우리캐피탈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캐피탈은 주로 다루고 있는 대출상품으로는 캐피탈회사인 만큼 기본적으로 자동차 신차할부/중고차/리스 등을 주로 다루고 있지만 신..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롯데캐피탈 신용대출에서 다루고 있는 신용대출은 직장인,개인사업자,무직자,주부 등 다양한 직군별로 신용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출의 경우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수 있는 1금융권에서 이용한다면 최선의..

주식담보대출 조건 및 방법 [내부링크]

최근 주식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주변 5명중 1명 꼴로 주식에 대해 투자를 하고 있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빚을 내어 주식을 하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면서 주식..

전환사채(CB)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주식을 투자하는 분들이라면 어떠한 기업에 대한 공시나 뉴스를 통하여 "전환사채를 발행한다"를 자주 접해볼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이 전환사채는 주식으로 전환할수 있는 권리가 붙어 있는 사채라고 볼수 있..

2차 소상공인 금융지원 프로그램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가 계속해서 이루어진 가운데 국내에서도 백신접종이 시작되면서 다시금 경제에 활기가 돋울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집합금지 등으로 인하여 소상공인 분들에 대한 가..

상상인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조건 [내부링크]

상상인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저축은행 사이 중에서도 떠오르고 있는 저축은행 중 하나로 정부지원 대출 중 잘 알려져 있는 햇살론 또한 취급할 예정인데요..

오케이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내부링크]

오케이저축은행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민정책 대출상품을 각 상호금융,저축은행과 연계하여 저소득,저신용자들이 제도권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워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햇살론 대출을..

정부지원 대학생대출 신청자격 [내부링크]

대학생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라면 소득이 증빙이 되지 않아 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하고자 할때 거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젊은층들의 경우 사회에 발돋움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통상적으로 특별한 경우가..

햇살론 대출자격 한도 [내부링크]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 대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2010년에 출시된 정책대출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저신용으로 인하여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워..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내부링크]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은행은 보통 1금융권 은행과 저축은행에서 햇살론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중 유진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인데요.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관리하고 있는..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조건 [내부링크]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은 두가지로 구분지을수 있습니다. 새내기 직장인 대상의 신용대출,우량기업 직장인을 대상으로한 신용대출이 있는데요. 이 농협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은 다른 자격 조건에 부..

고액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대출에 있어 대출한도가 많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소액이 아닌 많은 돈을 필요로 하는 고액대출을 실행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고액대출이라 함은 사업자금,내집마련자금,투자자금,의료자금 등..

정부지원 자영업자 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지원 자영업자 대출은 이번 코로나가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경기가 많이 어려워진 자영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인데요. 이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확산세를 막고..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금융기관 [내부링크]

100만원 소액대출은 보통 급한자금이 필요로 하는 경우일때 소액으로 대출을 실행하는데요. 이러한 100만원 소액대출의 경우 개인대출,사채가 활성화가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대출의 경우 대출금리가 엄청..

주부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주부대출은 주부를 대상으로한 맞춤혐 대출입니다. 주부의 경우 대출을 알아봐야하는 상황이 오면 소득이 잡히지 않는 대상에 부합되어 주부분들께서는 소득이 증빙이 되어야 실행할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기는 사..

개인사업자 대출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다뤄볼 개인사업자 대출자격은 코로나로 인한 경기가 많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이 줄어들지 않아 피해가 지속되고 있어 정부에서 개인사업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코로나가 계속되면..

집합제한업종 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가 계속 지속되면서 지속적으로 코로나 감염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를 방지하고자 5인 이상 집합금지,사회적 거리두기,영업금지 명령 등 대외적활동을 최대한 자제시키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

소상공인 대출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경기침체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이 산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5인 이상 집합금지,9시 이후 영업금지 등 코로나 확산세를 막고자 사람들의 대외할..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특정 대상으로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이후 경기도에서 2월1일부터 시행예정인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가 계속되고 있는 국내 경제 위기 속 가운데,경기도가 경제위기..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는?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건물을 담보로 하여금 대출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한도도 높은 뿐더러 대출기간 또한 길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한가지로 확인해보아야 하는 점이 대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카카오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마이너스 통장대출이란 만기상환방식의 대출을 말하는 것인데요. 자기가 쓴만큼 추후에 이자로 나가는 형식으로 대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추가신용대출 플러스 까지 금리,한도,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케이뱅크는 1호 인터넷은행으로 예금,뱅킹 뿐만 아니라 대출상품에도 본격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신용 및 소득 조건으로 하는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우량신용점수와 소득이 우수하다면 꽤많은..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중금리 사잇돌에 대한 의의 부터 한번 알아겠습니다. 사잇돌,중금리는 고금리와 중금리의 사이를 뜻하는 말인데요. 보통 대출금리를 알아볼때 저금리 상품을..

달돈 뜻 달돈대출이란? [내부링크]

우리가 길을 걸어다니다 보면 달돈,월변 등 대출이 적혀있는 전단지나 명함을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이 대출이 어떠한 대출인지 알고계실까요? 다른 광고로 SNS,인터넷으로도 달돈대출로 광고를 하고있습니다. 막..

새마을금고 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은? [내부링크]

MG새마을금고는 제 2금융권 은행으로 예전부터 우리에겐 친숙한 은행인데요. 이 새마을금고 대출상품 중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대출이 있습니다. 일반형식의 대출과는 조금은 다르지만 급하게 자금이필요한 경..

무직자 대출 1금융권,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도 가능한곳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이 모바일,대출이 문턱이 낮아진 은행을 통해 무직자,주부 등 일정 조건이 해당이 되면 대출실행이 되는 시중은행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무직자 기반의 대출이라 소득증빙이 어려워 조건은 조..

농협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조건은? [내부링크]

농협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택담보대출의 기본적인 의의를 살펴본다면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아파트 등 담보물로 지정하여 대출을 실행하는 것인데요. 주택이나 아파트의 경..

애플 전기차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애플이 테슬라에 도전장(?)을 냈습니다.전기차에서 우월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는 테슬라에 이어 애플도 2024년을 목표를 잡고 전기자동차 그리고 자율주행 자동차프로젝트에 박차를 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비트코인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나날이 갈수록 최고 경신가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올해초 1주에 800만원대였던 비트코인이 현재는 4500만원선을 웃돌고 있는데요. 비트코인 관련주를 알아보기전에 현재 왜이렇게 비트코인의 가격이..

뇌동매매란?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면 수익을 내기위해 단기매매, 즉 단타를 하거나 매수를 한 다음 급급하게 매매를 하는 것이 제일 좋지 않은 방법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단어를 일컫는 말이 바로 "뇌동매매" 입니다. 그렇다면..

롯데카드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롯데카드 장기,단기 등 현금서비스같은 대출을 이용할때는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롯데카드 신용대출의 경우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오로지 신용으로만 대출을 실행할..

바이오시밀러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바이든 수혜정책 중 하나로 바이오시밀러가 수혜주로 떠오르면서 바이오시밀러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녹십자에서 모더나 위탁생산설이 돌면서 녹십자가 바이오시밀러의 수혜주로 불리우고 있는..

에너지저장장치 ESS 관련주 TOP5 [내부링크]

뉴딜정책으로 하여금 급부상하는 관련종목들이 속속히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종목으로는 ESS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이 ESS는 우리말로 에너지저장장치 라고 부릅니다. 이 에너지저장장..

러시앤캐시 무직자 모바일 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러시앤캐시에서 스마트폰으로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제 3금융에 해당하는 러시앤캐시의 경우 대출금리가 높은편이지만 제1금융,2금융에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 다음인 대부업체..

대출 금리비교 방법은? [내부링크]

대출을 알아볼때 대출금리는 자신이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요즘 너무 많아진 대출상품들을 일일히 문의나 각 홈페이지에서 한도조회를 통해 자신의 대출가능여부를 하나씩 알아보기..

3D낸드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주가가 치솟고 있습니다. 장 중 80,100원까지 오르면서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는데요. 이 삼성전자의 많은요인이 있지만 주가상승요인 이유 중 하나가 3D낸드인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구리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구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구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 구리의 최대 수요처인 중국이 경기를 회복하고 있고 미국의 바이든이 당선되면서 친환경 정책을 내세우면서 친환경..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1금융권에서 실행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한 대출이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제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더군..

5G 관련주 TOP 7 [내부링크]

5G 관련주를 알아보기전에 먼저 5G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말로 5세대이동통신을 뜻하며 영어 약자로 Generation "세대"를 말하여서 5G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 5G의 정의로는 국제전기통신..

알츠하이머 치매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알츠하이머, 즉 치매에 대한 신약 개발은 2000년대 부터 모든 제약사들이 개발에 힘써왔습니다. 전부터 치매는 인류가 가질수 있는 병으로 인식한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노화가 되는 과정으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에서 많은 대출상품 중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보통 1금융권에서 무직자 대출을 취급한다는 것은 조건이 쉽지많은 않지만 소득증빙이 되지않을때에 급전이 필요할때 유익하게 이용할수..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대상 금리는? [내부링크]

큰 규모의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이 가능한데요. 기본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신용등급이 우량하다면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한도가 높기..

바이알 관련주 TOP4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 세계적으로 확산 이후 모더나,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 등 백신개발이 박차를 가하면서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FDA승인을 거치면서 백신접종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영국에 이어 미국까..

신한카드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신한카드 신용대출은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은 물론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요즘 이런 카드사에서도 당행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하게 끔 서비스하..

필리버스터 뜻 ? 공수처법 반댈세!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회에서 현재 장시간 대치를 행하면서 "필리버스터" 라는 단어가 대두되면서 궁금증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국회에서 공수처법 개정안 반대로 "필리버스터"가 되었는데요. 뉴스에서도 나오고 있는..

2021년 최저시급 [내부링크]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새로운 한해인 2021년을 준비하고 맞이할 준비를 자신도 모르게 바쁘게 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매년 뜨거운 감자 중 하나인 "2021년 최저시급"인데요.보통 최저시급을..

일수대출이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일수,대출이라 함은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명함에 표기되어 있는 "일수대출가능" 이러한 문구를 보셨을겁니다. 길거리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인터넷,SNS 상으로도 "일수대출 관련하여 개인으로 대출이 가능하..

국민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국민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사잇돌 대출은 서민층에 대하여 생활안정을 요하는 중금리 대출상품입니다. 이 사잇돌,중금리 대출이라 함은 고금리와 저금리의 사이에 중간을 뜻하는 말인데요. 고금리 대출을 이용..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공무원인 신분으로 대출을 실행하려면 직장인이 대출을 실행하는 신용대출이나 공무원전용 대출상품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말한것처럼 공무원 전용대출이 서비스되고 있는 이유는 직업특성상 소득이나 임기 등 안..

대출이자 계산기 이용방법 [내부링크]

대출을 실행 하기 전 꼭 확인해보아야 하는 목록 중 하나가 대출이자에 대해 미리 계산을 해보아야 합니다. 목돈마련,긴급자금 그외 여러 사유로 대출을 받는다면 자신의 월 소득으로 판단하여 이자를 상환하는데..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은 자신의 소득에 대한 내용을 토대로 비교적 많은 금액을 대출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금융권 내의 신용대출의 경우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신용대출을 알아..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JT친애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기전 햇살론은 정부정책상품으로 고금리 대출 이용할수 밖에 없는 중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한 정부정책대출상품입니다.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콜드체인 관련주 5종목 정리 백신 유통 및 보관 [내부링크]

콜드체인은 cold + chain 차가운 물류망을 합친단어로 물건이 배송이 될때까지 차가운 온도를 유지해야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요즘 이 콜드체인 관련주가 부각되는 이유는 이번 화이자가 개발한 코로나 19 백신..

IBK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IBK저축은행은 기업은행의 연계사로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 속합니다. 이 저축은행에서 주로 다루고 있는 대출상품 중 햇살론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할건데요. 이 햇살론은 저 소득,저신용자들을 위한 대출상품으..

대환대출 조건은? [내부링크]

개인이 대출을 보유하고 있는 도중 더 저렴한금리나 대출상환기간 등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이 있는 경우에는 기존의 상환하고 자신에게 더욱 유리한 조건의 대출을 보유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이러..

IBK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사잇돌2 대출은 고금리와 저금리의 사이인 중금리를 지칭하는 뜻으로 중간의 돌이라 하여 사잇돌2 대출이라고 합니다. 이 사잇돌2 대출의 경우 2금융권인 각 저축은행에서 많이 취급하고 있어 1금융권의 시중은..

SBI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별로 아파트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의 경우 기존의 1금융권에서 대출금리가 저렴하여 시중은행에서 아파트담보대출을 알..

우리은행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전세자금 대출을 알아볼때 대부분 1금융권에서 전세자금대출을 많이 알아보는 이유는 대출금리가 저렴하고 보통 주택도시공사,도시기금 정부지원단체와 협약된 보금자리론 처럼 협약을 맺어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하나은행 신용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하나은행 신용대출 상품의 이름은 하나 원큐 신용대출입니다. 대출조건에 부합이 된다면 스마트폰으로 서류제출없이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신용대출은 자신의 신용을 바탕으로 하여 꽤 많은..

무직자 소액대출 쉽고 모바일로도 가능한곳 BEST 6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은 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학생신분,전업주부,휴직중 등 소득이 증명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해지기는 했지만 무직자..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1.80% 조건은? [내부링크]

초저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서비스하고 있는 케이뱅크는 시중은행 아파트담보,주택담보대출 상품 중 제일 저렴한 금리로 주택담보대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이 그만큼 담보대출을 실행하고..

씨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은 신용대출 상품 중 새희망홀씨 대출은 각 시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예전과 다르게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대출이 가능한 서민전용 대출상품이 되었습니다. 대출에..

대구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자기가 소유하고 있는 주택 또는 아파트를 담보로 하여 대출을 받는 것을 주택담보대출이라 합니다. 이 주택담보대출은 각 시중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데요. 과거에 주택담보대출은 보통 서류..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 한도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보험계약대출의 경우 삼성생명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가입자 라면 특정상품을 제외하고 대출대상에 속합니다. 보험계약대출이라 함은 자기자신의 보험..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햇살론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소득이 낮고 신용이 좋지않은 서민들이 목돈이나 긴급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을 실행하고자 금융권 내에서 대출이 불가하여 금리가 높은 3금융,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추후..

SBI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정책대출상품으로 각 저축은행에서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데요.신용이나 소득이 높지않아 금융권내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대출을 통하여 필..

재산세란 그리고 재산세 납부기간은? [내부링크]

주택,토지,건물,선박,항공기 등을 소유하고 있으면 재산세납부대상에 속하게 됩니다. 재산세는 그 재산의 가치 즉, 부의 정도에 따라 재산 소유자로 판단되여 지불능력 등 인적요건을 고려하지 않고 개인 또는 법..

나이키 조던 1 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smoke Grey) 리뷰 [내부링크]

내돈내산한 조던 1 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에 대해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조던 1은 예전에 출시되었던 신발이였지만 엄청난 인기를 끌어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품귀현상이 일..

키움저축은행 로딕알파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키움저축은행에서 신용대출 상품을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만 대출한도와 대출금리에 대하여 한도는 많게, 금리는 저렴한 대출 상품인 키움저축은행의 로딕알파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B국민카드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KB국민카드 대출 상품 중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외에도 KB국민카드에서 신용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런 신용카드사에서는 신용대출 상품도 서서히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 조건에서도 각 카드사의..

교보생명 신용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교보생명 신용대출은 교보생명에 가입되어 있는 개인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시중은행이나 2금융권 내에서 신용대출이 불가할 경우 목돈마련이 어려울 경우에 고금리 대부상품을 이용하기 보다는 요즘..

주부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주부분들께서는 소득이 잡히지 않는 무직이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 큰 금액을 대출을 실행할순 없지만 요즘 소액으로도 주부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3금융,2금융 뿐만 아니라 1금융권에서도 2,3금융..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소상공인 분들께서 확장,또는 가계자금,투자 등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불가피하게 큰 돈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보통 목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통하여 계획을 빨리 이룰수 있기도 하죠. 1금융권의 시..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한화생명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보험회사에서도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설명할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외에도 담보,사업자 등 여러 대출상품..

현대해상 보험계약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긴급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을 알아볼때 어디서 대출을 할지 한번 고민해보았을텐데요. 일반 은행이나 중금리,고금리 대출의 경우 금리가 높고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끼칠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도 고려를 해..

케이뱅크 파킹통장 플러스박스 자격 요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예금자보호상품인 파킹통장은 돈을 통장에 넣어놓기만 해도 바로 이자가 생기는 것이 파킹통장입니다. 이 파킹통장은 매일 이자가 쌓이기 때문에 보통 개인마다 여유로 가지고 있을수 있는 여유자금을 통하여 재..

삼성생명 신용대출 모바일론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용대출의 경우 소득이 확인되거나 부채상환능력에 대한 서류가 증빙이 되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경우 신용대출을 실행하기에는 힘든 부분은 사실입니다. 또한 직장이..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자동차 대출은 중고차,신차 모두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자동차는 이동수단으로 중요한 자산이기도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출퇴근에 용이하며 그외에도 여행 등 추후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담보로도..

SBI저축은행 바빌론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바빌론은 일종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대출은 개인의 소득 부채상환능력을 고려하여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데요. 직장인의 경우 이러한 신용대출을 실행하기에 적합한 대출대상에 속하죠. 직장인..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한눈에 [내부링크]

자영업을 하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우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하여 매출이 떨어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하여 경영이 어려워진 소상공인분들에게 정부에서 대책을..

농협 저축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의 경우 대출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물론 금리가 저렴한 1금융권의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다면 훨씬 용이하게 이용할수 있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저..

케이뱅크 고금리 자유적금 연 10% 자격 혜택 알아보도록 할까요? [내부링크]

재테크가 거의 필수요소가 된 현대에 기본적으로 생각을 많이하고 쉽게 실현할수 있는 것이 바로 적금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금은 든다 하더라도 금리나 이율적인 부분에서 일반 시중은행에서 취급하..

삼성카드 비회원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카드사에서도 신용대출 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신용대출이 가능하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방문이나 따로 보증없이 휴대폰인증 또는 공인인증서 만으로 대출대상에만 부합이..

하나은행 개인택시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개인택시 대출은 말 그대로 개인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개인택시 대출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개인택시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거나..

헷지란(Hedge) 어떤 뜻일까?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주식용어 중 헷지(Hedge)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을 하는 투자자들이라면 "헷지" 라는 단어에 대해서 많이 접해보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주식관련 경제글 또는 주식관련서적..

신한은행 2차 소상공인 대출 금융지원 한도 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는 기존 코로나에 의해 취급하고 있던 1차 소상공인 대출 이후 2차소상공인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차 소상공인 대출의 경우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를..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케이뱅크에서 금융서비스를 다시 재개하면서 신용대출,담보대출 외에도 케이뱅크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 이라 함은 한도대출에 속하며 자신이 필요할때 한도를 설정..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자격 한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주택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하는 것이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각 시중은행에서도 주택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제2금융권인 현대캐피탈에서..

공매도 뜻이란?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매도는 주식을 파는 것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 공매도를 칭하는 것은 어떠한 뜻일까요? 일련의 말로는 기관에서 공매도를 하게되면 개인투자자들이 막대한 손실을 입는 것을 뜻하기도..

갑근세란 갑종근로소득세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가 직장을 다니면서 월마다 월급을 수령하면 국민연금,고용보험금 이러저러한 내용의 일부가 빠지면서 월급을 수령을 하는데요. 그 중 약간은 생소할수 있는 "갑근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래에..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자대출) 무직이여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는 대출을 하고 난뒤 갚아야될 채무를 장기간 동안 갚지 못하게 되면서 신용이 낮아지면서 말로 다른이름으로 채무불이행자라고도 말하는데요. 이 신용불량자의 경우에도 직장의 여부를 떠나서 자금이..

썸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썸뱅크에서 다루고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집마련 또는 목돈마련에 있어 대출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은행에서 소득이 확인이 되는 직장인 대..

주식용어 알아보기 두번째 (Feat. 어떤주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주식에서 돌고도는 은어나 주식용어들을 대부분 알고 있는 것이 자신의 매매계획에 있어 훨씬 유리하게 작용할수 있습니다. 주식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용어들이 어떠한 것을 뜻하는지 궁..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한은행의 아파트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아파트담보대출은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를 제공하여 대출을 통해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인데요. 그만큼 아파트의 가격이나 싯가를 보았..

하나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담보대출과 앞에 이름만 다를 뿐이지 맥락은 똑같습니다. 아파트나 주택을 담보..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비대면 자유예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에서 자유예금상품인 파킹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파킹통장은 통장에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만 발생하는 통장이 바로 파킹통장이라고 합니다. 이번 페퍼저축은행에서도 자유예금상품..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케이뱅크에서 대출상품을 점차적으로 서비스하면서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보통 아파트담보대출은 은행에서 신용등급과 부채를 상환할수 있는 능력에 대하여 심사를 거친..

신한캐피탈 신차론 대출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캐피탈사에서는 신차론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신차론은 차량구입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출을 하여 일정기간 동안 분할하여 상환하는 대출입니다. 차량을 구입할때는 많은 자금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러..

현대카드 비회원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현대카드에서 다루고 있는 대출 중 카드론 처럼 장기카드,단키카드 대출 외에도 현대카드 회원이 아니여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회원은 물론 현대카드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도 대출이 가..

카카오뱅크 파킹통장 세이프박스 연 이자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루만 돈을 넣어놔도 이자가 발생하는 통장이 있습니다. 바로 파킹통장인데요. 카카오뱅크에서는 세이프박스라는 파킹통장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낮은금리로 인한 이자율이 낮은 현재, 파킹통장은 따로 정기..

웰컴저축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도 개인사업자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분들께서 운영자금 같은 목돈이 필요할때 보통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 2금융권인 저축은행을 통해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연 이자 혜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현 초저금리 시대로 접어들면서 시중은행 금리는 아주 낮기 때문에 예금을 넣어두거나 적금을 드는 경우에도 연 이자가 그렇게 높지는 않은 편입니다. 심지어 정기예금 또한 최소 정한 기간 이외에 입출금은 힘들..

농협 소상공인 대출 2차 금융지원 수탁보증 자격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년도 5월 부터 2차 소상공인 금융지원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2차 대출은 1금융 시중은행에서만 취급하고 있는데요. 그 중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농협에서 취급하고 있는 2차 소상공인 금융지원..

작전주란?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면 차트가 아무런 이유없이 갑작스럽게 쭉 급상승하는 것을 보고 현혹되서 주식을 투자했다가 갑작스럽게 쭉 떨어지는 차트를 한번쯤은 보았을 겁니다. 만약 투자를 했더라면 큰 손실을 보게 되는..

채권추심이란? [내부링크]

채권추심은 못받은 돈 받는거 아닌가요? 종종 영화나 드라마에서 한번씩은 보았을듯 합니다. 험한 인상의 사람들이 돈을 빌린 사람이 돈을 제때 갚지 않으면 계속 따라다니면서 빌려준 돈을 받기 전까지 절때로..

OK저축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OK저축은행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 개인사업자 대출이 있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거부되는 경우에 그 외에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대출을 알아보..

BNK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BNK캐피탈은 BNK금융지주의 계열사로 BNK금융그룹은 최초의 지방은행 금융지주회사 입니다. 이후로 BNK캐피탈은 여신전문금융업인 자동차 대출 외에도 직장인,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신용대출도 취급하고 있습..

DB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DB저축은행은 동부그룹의 금융계열사 입니다. 이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 중 정부와 협력 연계 상품인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이 햇살론은 기본적으로 저소득,저신용 대상으로 서민에 대..

주부대출 쉽게 받는곳 쉬운곳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주부의 입장에서 대출이 필요한 경우 알아보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육아를 전념하면서 가계 생활을 책임지고 있는 주부분들 입장에서는 간혹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수 있기 떄문이죠. 물론 지금 시..

우리카드 올인원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카드에서 다루고 있는 대출 중 카드론처럼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아닌 신용대출 상품인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우리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P2P 신용대출 8퍼센트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P2P사이트인 8퍼센트에서는 투자 뿐만 아니라 대출상품 또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을 받고 채권형태로 발행하고 공시를 하고 다수의 투자자가 해당 채권에 투자를 하게 되면 대출..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대출 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에서 모바일은행으로 출범한 사이다뱅크에서 취급하고 있는 표준사잇돌2대출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잇돌2 대출은 2금융권내에서 취급하고 있는 서민지원 대출이며 중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1금융권)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즉 개인사업 또는 영세업자들을 위한 여러 서비스 및 교육등을 통하여 궁극적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목표라고 할수 있는 상권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무직자 무서류 소액대출 가능한곳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무직자인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자금이 대출이 실행되지는 않지만 은행에서 한도를 정하여 무직자 이어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 소액으로나마 대출을 실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금리 대출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대출이 필요하여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분들이라면 중금리 대출에 대해서 한번쯤은 보았을법 한 단어 입니다. 보통 우리가 많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볼때 저금리 대출을 많이 찾고는 하는데 저금리보다 조금 높은..

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한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1호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에서 자금을 확보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기존에 중단되었던 대출상품이 다시 서비스 하면서 기존 케이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대출이 필요한..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새희망홀씨2 대출은 서민금융 활성화 목적으로 제 1금융권인 16개의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서민금융대출 입니다. 이에 SC제일은행에서도 새희망홀씨2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무보증 신용대출이며 연소..

OSB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OSB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신용대출 다이렉트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론이라 함은 따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또한 전화상담을 통하여 문의를..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는 소득이 부족하거나 신용이 낮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긴급생활자금 등 이외에 여러 자금용도에 따라 대출을 해주면서 금융회사로 부터 대출을 실행 받을수 있도록 신용보증을 지원하고..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 자격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국민행복기금에서는 채무조정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채무불이행자의 경우를 두어 빚을 50~70% 감면하게끔 하여 경제적으로 자활을 돕는 기관입니다. 채무불이행자의 신용을 회복하고 과다한 채무 부담을 가지..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 중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액대출의 경우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용이 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빠르게 대출을..

농협 간편오토론 자동차 대출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농협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간편오토론은 신차 구매 시 알아볼수 있는 자동차 대출 입니다. 통상적으로 일시불로 구매를 하지않을 시 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캐피탈을 이용하여 할부로 구매하거나..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및 금리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다른 1금융권 은행과 비슷하게 주거래은행일 경우 우대금리적용을 많이 받을수 있기 때문에..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KB Star)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KB국민은행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이라 함은 개인의 신용정보만으로 대출을 해주는 것인데요. 소득이나 부채 그리고 신용평가등급을 확인하고 따로 담보없..

피플펀드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피플펀드의 주택담보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기전 주택담보대출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 즉 주택이나 아파트를 담보로 하여 돈을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보통 사업자금이나 이외에 자금이 필요로 할때 자..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햇살론은 근로자와 사업자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이란 저소득,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정부와 저축은행인 2금융 등 서민금융기관의 보증재원을 바탕으로..

한국투자저축은행 중금리 사잇돌2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한국투자저축은행에서 다뤄지고 있는 사잇돌2 대출 자격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잇돌2 대출이라 함은 2금융권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사잇돌2 대출이라함은 서울보..

KB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KB캐피탈은 1989년 9월 한미은행에서 자회사로 시작되어 현재 KB금융지주의 자회사 입니다. 이 KB캐피탈의 경우 1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 입니다. 이 중 신용대출 상품인 KB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상품은 인터..

SBI저축은행 표준사잇돌2 대출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먼저 SBI저축은행 표준사잇돌2대출을 알아보기전 사잇돌2대출은 중저 신용자에게 높은 금리와 낮은금리의 사이인 중금리 대출을 서비스하는 개념입니다. 일반 사잇돌 대출은 1금융 사잇돌2대출은 저축은행인 2금..

PER이란?(주가수익률)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 보면 여러 용어들을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각 기업들의 정보들을 확인하다 보면 PER이라는 약자를 확인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이 PER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1.PER이란? PER이..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용대출은 담보 없이 개인의 신용정보에 따라 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용대출은 각 은행마다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 개인의 신용조건의 기본중의 기본은 "소득이 있는가?"를 따지기 보다는..

KB국민은행 비대면 중고차 대출 어떻게? [내부링크]

KB국민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중고차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부 캐피탈 대비하여 유리한 금리조건으로 중고차를 사고자 하는 분들에게 비대면으로 신청할수 있게 KB국민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

무직자 비상금 대출자격 조건 총정리 모아보기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제목과 같이 무직자분들이 대출을 알아볼수 있도록 각 시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휴직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 갑자기 급전이나 자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실행하려 비싼..

신한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도 일정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요즘 1금융권내에서도 무직자들도 가능한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다른 2..

웰컴저축은행 주부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소득증빙이 어렵고 무직인 신분인 주부분들께서는 대출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한 가정의 가계 및 생활을 담당하고 있는 주부분들께서도 긴급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할때는 찾아오기 마련이죠. 하지만 일정조건에..

부산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정리 [내부링크]

부산은행의 새희망홀씨2 대출은 가계대출에 속하며 저소득층,저신용 대상으로 타겟팅된 서민형 맞춤 대출상품입니다. 각 일정 소득조건이 부합되어야 대출이 가능하며 승인시스템에 의하여 적격자로 부합이 되어..

신한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어떻게?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신한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새희망홀씨2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새희망홀씨2대출은 저소득,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서민전용 대출상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 새희망..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새희망홀씨2대출은 1금융권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서민을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이며 일정 소득 이하 또는 신용등급이 충족해야 대출이 가능한 일종의 서민 맞춤형 대출상품이죠. 이 새희망홀씨 대출은 몇..

농협 새희망홀씨2 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농협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서민 맞춤형 대출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은 1금융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등급이 좋지 않고 소득이 일정수준이 이하여서 대출이 어려운 서..

국민은행 새희망홀씨2 대출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새희망홀씨 대출은 서민 맞춤형 대출 상품입니다. 이중 햇살론이라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 있는데 이 햇살론은 2금융권 내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면 새희망홀씨 대출은 1금융 시중은행에..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어떻게? [내부링크]

새희망홀씨 대출은 소득이 일정수준 이하 이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 계층을 위한 은행의 서민들을 타겟팅하여 출시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이 필요하며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보다는 이러한..

KB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리브간편대출 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KB국민은행의 무직자 대출상품은 소액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의 경우 금융권내에서 소득이 잡히지 않아 대출이 어렵던 과거와는 다르게 현재는 개인신용평가 라던가 담보 및 내부심사를 통하여 무직자 분들도 간..

정부지원 대출 자영업자 햇살론 대출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영업자 즉,개인사업자 나 소상공인 자영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 분들에게 운영자금 또는 대환자금 등 대출은 하나의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가게의 자금 운용이나 사업 수단으로 쓰이긴 합니다. 하지만 자영업을..

정부지원 대출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지원 대출 상품 중 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제도권 금융이 어려운 근로자에 한하여 생계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 햇살론은 정부에서 방도를 찾게 해주는 제도의 대출이며 시중은행에서 대..

부산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부산은행의 개인사업자 대출은 부산은행의 모바일 기반 은행인 썸뱅크에서도 개인사업자 대출상품을 동시에 취급하고 있어 컴퓨터로 사용하거나 모바일로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하여 알아볼때 자신이 원하는 매체..

홈택스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홈택스에서는 세금을 낸 납세자 대상으로 환급금을 조회하여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미수령 된 환급금은 몇백억원이 넘어간 것으로 확인 되었는데요. 업무나 일에 있어 세금을 많이낸 납세자라면 한번쯤은 조..

보통주,우선주란? [내부링크]

보통주,우선주 무슨차이가 있을까? 주식의 종류에는 크게 두가지로 볼수 있습니다. 상장을 한 기업이 발행하는 주식으로 보통주,우선주 이 두가지의 주식이 있습니다. 종목이름 중에 기업이름만 있는 것이 보통주..

언택트 기술이란? [내부링크]

시대는 빨리변화하고 있습니다.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정보통신,빅데이터,사물인터넷,인공지능 등 이러한 기술이 적용이되고 이러한 플랫폼이 적용되어 현대사회에서도 소비방식 즉, 트렌드도 변화하고..

부동산 경매란? [내부링크]

부동산 경매란 무엇일까요? 부동산 경매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경매란 단어는 보통분들이시라면 익숙하게 와닿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경매는 채무자가 약속한 기한 까지 돈을 갚지 못했을때 국..

ok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정부지원 정책상품인 햇살론은 각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상품인 만큼 고지되어 있는 대출금리는 있지만 각 저축은행별로 대출금리가 조금씩 차이가 있고 또한 인터넷으..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파트 담보대출 선순위? 후순위?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후순위 담보대출에 대해서 한번 쯤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이 후순위 담보대출은 말그대로 이미 담보대출을 실행한 상태에서 추가..

한국캐피탈 주부 무직자 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한국캐피탈에서는 주부 및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초간편 소액론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보통 무직인 소득이 없는 주부 그리고 잠시 휴직을 하고 있다면 자금이 필요할때 소액으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 대출..

신용보증기금 사업자 대출 신용보증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보증기금은 담보능력이 미약한 기업의 채무를 보증하게 하여 기업의 자금융통을 원활하게 하고 신용정보의 효율적으로 관리 운용을 통하여 신용질서를 확립함으로써 개인사업자 즉,소상공인 분들에게 자금융..

사이다뱅크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모바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은행 입니다. 요즘 모바일로 빠르게 대출을 받을수 있는 핀테크 기반으로 사람들이 손쉽게 대출이 필요할때 이용할수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스톡옵션이란?(주식매수선택권) [내부링크]

스톡옵션은 우리말로 풀어내면 주식매수선택권 및 주식매입 선택권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어떠한 회사가 임직원 등에게 주는 권리로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 회사의 주식을 미리 정해둔 가격으로 살수있는 권리를..

농협 소상공인 이차보전 대출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1금융권인 농협에서는 코로나 19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때 정부가 이차보전을 해주는 상품으로 정부지원상품으로도 속하게 되는데요. 소상공인..

우리은행 신차 자동차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은행 자동차대출은 일반 할부와는 다르게 자동차 대금을 대출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차대출 상품입니다. 즉,신차구입을 위한 자동차대출상품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등급이나 주거래은행이 해..

신한은행 소액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모바일 상으로도 대출신청이 쉬워진 만큼 1금융권 내에서도 앞다투어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예전엔 2..

우리은행 주부대출 홈마스터론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는 무직자인 주부분들을 대상으로 주부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분들께서 급전이 필요할때 일반 대부업체나 금리가 비싼 2금융권을 이용하기 보다 먼저 1금융..

유진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의 직장인 대상 신용대출은 한도가 높고 대출금리 또한 신용등급이 높다면 대출금리 또한 비교적 저렴하게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요즘 추세가 저축은행에서도 직장인 신용대출 같은 경우 소득증빙이..

주식용어 컨센서스란?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면 증권사 또는 다른매체에서 "컨센서스","투자의견"에 대해서 한번쯤은 확인해보셨을 겁니다. 만약 자신이 생소한 종목에 대해서 투자를 하고 싶을때 그에대한 정보를 찾아보아야 하며 그에 해당하..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햇살론은 정부지원정책상품으로 2금융권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은 신한은행과 연계되어 있으며 2금융인 저축은행에 속해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은 아시다시피 소득이나 신용이 부족하여 높은 금..

아이폰 화면 녹화 하는 방법 어떻게? [내부링크]

스마트폰 중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주로 개인SNS나 상대방에게 자신의 화면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싶을때 아이폰 화면 녹화 기능을 사용하..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는 무직자 신분이여도 소액으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애시당초 우리가 알고 있는 대출은 신용을 기반으로 하여 대출이 실행되지만 현 1금융권 내에서도 일정 조건만 지켜진다..

SBI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에서 주부만을 대상으로 취급하고 있는 주부대출상품인 주부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인 경우 주부분들께서 소득이 잡히지 않아 대출에 어려움이 있지만 요즘 금융권 내에서 주부분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조건 어떻게?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대출을 신청할수 있는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또한 카카오뱅크가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또한 낮게 측정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영업점이나 갑..

하나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무직자 대출상품이 1금융권내에서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 알아볼 내용은 하나은행의 무직자 대출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입니다.무직자 뿐만 아니라 일정 조건에 해당하면 대출을 실행할수..

2020년 무직자도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 어디? [내부링크]

몇년전만 해도 소득증빙이 증명되지 않으면 대출이 어려웠습니다. 특히 주부 및 대학생 등 무직자 분들께서 소득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로서 대출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즘 시중은행에서 모바일..

무직자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무직자 분들이 대출을 알아보고자 할때 보통 대출의 심사 자체가 신용을 보고 하는 대출상품이 많아 대출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통신등급 산출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NH농협 무직자 대출 올원 비상금 소액대출 알아볼까? [내부링크]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소득이 잡히지 않는 무직자 분들도 대출을 고려하실수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현재 시중은행(1금융권)에서도 대출조건의 벽이 낮아지고 있고 비대면 또는 서류제출 또한 간편하게 이루어..

아주캐피탈 직장인 대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아주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직장인 대출의 경우 소득이 안정적인 소득여부가 확실하다면 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의 신용을 보고 대출여부가 결정..

썸뱅크 금연적금 상품 담뱃값 적금 이율은? [내부링크]

담배를 피우다가 금연을 결심하게 된 분들이라면 꼭 한번 쯤은 확인해보아야할 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썸뱅크의 금연적금 상품인 담뱃값 적금인데요.금연을 하면서 몸도 건강해지고 재테크 효과도 볼수 있는..

OK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한도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현재 2금융권인 OK저축은행에서 주부분들을 대상으로 주부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가계생활에 핵심이되는 주부분들께서 직업이 무직으로 잡히기 때문에 후에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대출을 알아보기가 쉽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우리가 어떠할때 필요할까요? 우리가 대출이 필요하여 은행에 방문하여 대출을 실행할때 은행은 우리의 어떠한 점을 보고 대출금을 빌려주는지 한번 생각해보셨나요? 기본적으로 우리의 신용등급입니..

신한은행 소상공인 대출 개인사업자도 대출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소상공인 대출으로는 정책자금 그외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받은 사업자분들도 대출을 알아볼수 있게 신한은행 소상공인 대출은 여러가지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

fx마진거래란? 외환거래 뜻과 개념 알아보기 [내부링크]

FX마진거래에 대해서 접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주식이나 그외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가까이 접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FX마진거래에 대해서 주식이나 부동산 투자 등 각 투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뜻 개념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무슨 뜻일까? 대출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신용대출,담보대출,마이너스 통장 대출 이외에 여러가지 대출 방식 있지만 대출은 크게 두가지로 분류됩니다. 일반대출과 한도대출로 나..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자동차담보대출의 경우 현재 대출을 가지고 있는 경우 추가적으로 대출이 필요할때 신용대출이 어려울때 자신의 자산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때 담보로 잡을수 있는 것 중에 차량 즉,..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자격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금리 대출은 중간 수준의 신용도를 가진 금융 소비자들에 대하여 대출수요는 있지만 공급이 미흡하여 각 은행들에서 대출금리를 고금리와 저금리 사이인 중금리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중금리 대출상품을 서비..

리드코프 대출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 리드코프는 보통 소비자금융업인 대부업을 하는 회사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리드코프는 본업이 석유도소매업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리드코프가 대출로 많이 알려져 있는 이유는 TV 매체나 각 인터넷 등 여..

애큐온저축은행 다이렉트론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큐온 저축은행은 2008년 부터 동광저축은행을 자회사로 편입시켜 에이치케이 저축은행으로 출범시켰으며 부산/경남 지방쪽을 기반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전엔 1972년 삼아무진(주) 설립을 하고나서 현재까지 잘..

채권이란? 채권정의 알아보기 [내부링크]

투자에 대해서 생각을 할때 보통 어떠한 것이 떠오르나요?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주식 그리고 부동산 비트코인 등 이외에도 주식을 세분화 하면 투자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예를들어 주식을 하기위해서..

주택도시기금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대상 및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볼만한 내집마련 하지만 나의 집을 마련한다는 것은 큰 거금이 들어가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독립적인 생활을 생각하고 있는 분 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업에 대해 궁금하거나 아니면 사업을 준비중인 분들이 처음에 알아볼 내용으로 생각 됩니다. 각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추후에 회사를 설립 시에 이러한 점을 유의하셨으면 합니..

현대자동차 출고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산다는 계약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설레고 즐거울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큰 자금을 마련하여 자동차를 구매를 하는 것이기에 얼른 내가 산 자동차가 눈 앞에 보였으면 하는 바램이실겁니다. 그렇지만 누..

하나은행 오토론 신차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자동차 전용대출상품인 오토론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차량구입에 있어 어느정도의 큰 금액이 들어가기 때문에 보통 할부를 이용하거나 신차대출을 실행하여 차량을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이 오토론..

연금저축펀드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연금저축은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개인연금 상품으로 국민연금 및 퇴직연금으로 말그대로 연금 즉, 자신의 노후준비가 부족하다고 생각될때 가입을 고려할수 있는 것이 이번에 알아볼 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은 현재 대출 없이는 집을 구하는데에 큰 어려움을 겪을수 있습니다. 물론 전세자금대출 또한 큰 금액이긴 하지만 추후 계약이 끝나면 전세자금을 다시 되돌려 받기 때문에 내집마련에 있어 첫 시작..

무당벌레에 관한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만약 꿈속에서 무당벌레가 나온다면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실제로 꿈 해몽에 대한 내용은 조력자 또는 행운을 뜻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꿈속에서 무당벌레를 본다면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수도 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4월9일부터 시행되는 경기도 기본재난소득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나이,직업,소득과 관계없이 모든 도민에게 1인당 10만원 씩 지급하는 내용입니다. 경기도..

경기 극저신용대출 자격 및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 코로나 19 때문에 생계가 어려워 가계자금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긴급 생계자금이나 자금이 필요하여 고금리 대출이나 불법사금융을 이용하려 하는 저신용자분들에게 경기도에서 7등급 이하 10등급까지 만 19세..

상장폐지의 기준과 조건은?(코스피,코스닥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투자자들 입장에서 제일 두려워하는 것이 상장폐지 일것 같습니다. 자신이 투자한 주식의 회사가 정리매매 절차를 거칠경우 정말 투자금액의 손실로 인한 감정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보통 주식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어떻게 신청할수 있을까? 이번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재직중인 근로자들 중 자녀양육에 있어 현 학교가 개학일을 늦추고 온라인으로 교육을 하고 있는 등 코로나의 영향을 끼치는 만큼 정..

청년창업자금대출 조건 및 대출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창업의 가장 크게 대두되는 문제점은 자금 또는 경영능력 입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빛나는 사업성 그리고 좋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자금력이 부족하여 그 꿈을 펼치지 못하는 청년들에게 창업자금..

소액담보대출 모바일 전당포"얼마야"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이 필요없는 소액대출을 할수있는 전당포가 있다? 누구나 한번쯤 전당포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겁니다. 전당포는 물건을 담보로 잡은 뒤 현금을 빌려주는 방식이죠. 현대에는 찾아보기 힘든 전당포를 가기보다..

주가연계펀드란?(feat.ELF)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주가연계펀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LF( Equilty Linked Fund) 라고 합니다. 저번시간에 알아보았던 ELS 주가연계증권과 비슷한 맥락이지만 주가연계증권과 주가연계펀드는 차이가 있습..

소상공인 천만원 긴급대출 조건 및 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 분들의 경제적인 피해가 크게 끼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현 정부에서 소상공인 대상으로 각종 정부정책상품을 지원하고 있지만 코로나 여파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대출을 진행..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가능한곳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잠시 휴직을 하고 계시거나 주부분들 같은 경우 직업군이 무직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무직자대출을 알아보아야 하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대출을 알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왠만한 분들이 아시다..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1금융권인 KB국민은행에서 신차대출 및 중고차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보통 차량구매를 할때 할부를 적용하거나 제 2금융인 캐피탈사에서 대출을 진행하여 차량을 구매하곤 하는데요. 물론 요즘 캐피탈사에서..

상장지수펀드란?(Feat.ETF) [내부링크]

펀드이지만 필요할때 언제든지 매매를 할수있는 펀드가 있다? ETF(Exchange Traded Funds) 약어로 "상장지수펀드"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코스피 코스닥과 같은 특정지수 및 금,채권,원유와 같은 자산가격의 움..

공무원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1금융권) [내부링크]

공무원 대출은 보통 대출대상으로 분류될때 직장인으로 분류되어 공통적으로 가능한 신용대출상품에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각 1금융권 내에서도 공무원만 따로 분류하여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신한 자동차 대출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한 자동차 대출은 신차,중고차를 구입할때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 자동차 대출상품입니다. 보통 자동차를 구매할때 비용적인 부분에서 큰 돈을 지불을 하고 자동차를 구매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하게되죠...

달러,환율 오르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달러(dollars) 쉽게 말해 돈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돈이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많이 가지고 싶어 합니다. 이 돈을 가지고 우리는 물건을 사고 파는 소비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달러 즉,환율 또한 세계경..

코로나19 소상공인 대출자격 금융지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많이 확산되면서 세계증시는 물론 내수경제 또한 많이 침체되고 있습니다. 특히 외식업,관광,숙박업,여행업이 특히나 더욱 더 침체되고 있습니다.여행객이나 국내 국..

기업은행 소상공인 대출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업은행의 소상공인 보증부 대출은 신용보증재단과 업무 협약을 통하여 개인 사업자에게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하여 85% 부분신용보증서 담보로 운전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 입니다. 대출을 신청..

주식용어 서킷 브레이커란? [내부링크]

최근 뉴욕증시의 주요지수인 다우증시에서 최악의 폭락세를 보인 일명 "블랙 먼데이" 다시한번 보였습니다. 지난 1987년도 이후에 3월13일에 다시한번 펼쳐졌는데요. 이때 "서킷브레이커"라는 제도가 처음생겨났..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정리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모바일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1금융권내에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시중은행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다루어지고 있는 만큼..

농협 비상금 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액으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 금리가 비싼 금융권 보다 먼저 자신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주거래 은행이나 1금융권 내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는지 부터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아시다시피 1금융권의 대..

핀크 비상금 대출자격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나핀크 비상금 대출은 DGB대구은행과 제휴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1금융권의 대출상품입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로 할때 핀크 비상금 대출상품을 이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서 1금융권에 해당되는 은행 입니다. 이에 맞게 소셜,교통,금융 넓은 방면으로 발을 넓히고 있으면서 현재 우리생활에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보통 1금융권에서 대출을 실행하려 할때 각 대출상품마다 직업과 소득의 조건이 부합이 되어야 대출이 실행이 가능한 대출상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임에도 불구하고 대출조건이..

르노삼성 XM3 시승 후기 주관적 의견 [내부링크]

요즘 출시된 신차 중 아주 핫한 르노삼성 XM3 시승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떨결에 지인과 함께 XM3를 타볼 기회가 생겨 함께 동행해서 XM3를 타보았습니다. 앞서 후기인 만큼 많이 주관적인 견해가 많..

국민은행 햇살론 17 대출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살론17은 고금리대출을 불가피하게 이용할수 밖에 없는 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한 정부지원정책상품이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 전국 13개의 시중은행에서 햇살론17을 취급하고 있고 약..

주가연계증권이란? (Feat.ELS) [내부링크]

주가연계증권(ELS)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연계증권은(Equity Linked Securities)개별 주식의 가격, 또는 주가지수에 연계돼 투자 수익이 결정되는 유가증권" 이..

신한은행 햇살론17 대출자격 및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한은행의 햇살론17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초 햇살론17은 정부지원정책상품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17이라는 서민금융상품을 출시한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한 국민행복기금..

바로바로론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로바로론은 금융회사이며 대부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TV매체던 옥외광고던 한번쯤은 접해보셨을 겁니다. 대부업체긴 하지만 2020년 상반기에 저소득층 대삭생에게 학업지원금을 지원하는 등 대외..

햇살론17 대출자격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약 556만명의 서민들이 연 20%이상의 고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불가피한 경우에 대해 방지하기 위하여 정부에서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17이라는 서민금융상품을 출시하였..

러시앤캐시 신규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러시앤캐시는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의 브랜드 명 입니다. OK금융그룹은 여성대출을 앞세워 매체를 통해 알려진 미즈사랑을 예를 들수 있습니다. 또한 러시앤캐시도 TV 광고를 통해 접할..

KB국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보기 [내부링크]

햇살론은 정부지원 정책상품이며 각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이 운영되는 이유 중 하나가 금융권내에서 대출이 어려운 서민들이 어쩔수 없이 고금리 상품의 대출을 고려하고 있는 것을 방지하고..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자격 및 지원금 확인방법 [내부링크]

두루누리 사회보험은 소규모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와 근로자에게 고용보험과 국민연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소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주의 부담을 줄여줌으로서 근로자와 사업자 사이의 사회보험..

JT친애저축은행 대출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JT친애저축은행은 현 J TRUST가 운영하는 일본 종합금융그룹 저축은행에 속합니다. 과거에는 친애저축은행이였지만 현재는 JT친애저축은행으로 바뀌었는데요. 현 브랜드 평판 순위로도 4위를 달리고 있을만큼 급..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정기예금을 알아보는 많은 사람들이 1금융권 은행에 정기예금을 드는 것 보다 저축은행 정기예금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 입니다. 정기예금의 목적은 대부분 목돈,재테크로 나뉘는데요. 1금융권의 금리는 보..

구찌 킹스네이크 시계 YA1264076 38mm 구매 개봉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주 큰맘 먹고 지른(?) 구찌 킹스네이크 시계(YA1264076) 구매 후기에 대해서 남겨볼까합니다. 무슨 지름신이 왔는지 "나에 대한 보상으로 생각하자!"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 전부터 봐왔었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수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국의 우한 폐렴으로 부터 시작되어 현재 우리나라에도 크게 확산이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현재 2020년 02월 25일 우리나라 현 확진자 977명 사망자 10명 유증상자로 분리되어 검사가 진행중인 국민..

웰컴저축은행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은 우리나라의 상호저축은행 중에 하나 입니다. 브랜드평판 순위도 상위로 치솟고 있으며 그만큼 인지도가 많이 높아진 저축은행 입니다. 개인신용,개인사업자,주택대출,자동차대출 개인대출 뿐만 아..

경기도 광주 초월 맛집 레반트 다녀오다 [내부링크]

주말 겸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 위해서 경기도 광주에 초월읍 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경기 광주에는 음식점들이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이 되게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왠지 돈까스가 먹고 싶어져서 찾아..

업계 내 나의 연봉수준을 알고 싶다면? (임금직무정보시스템) [내부링크]

지난 18일 직무별 임금 분포를 알아볼수 있는 임금직무정보시스템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와 비슷한 기업규모 및 직업을 가진 다른 사람들의 임금이 한번쯤은 궁금해보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고용노동부 한..

중국 주식시장 중국증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각 나라마다 증시를 표시하는 지수가 존재합니다. 먼나라 이웃나라인 넓고 넓은 중국에는 어떠한 증시가 있을까요? 주식을 하는 분이시라면 해외증시에도 관심을 가지는것이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기초 주식용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 주식에서 나오는 용어들을 당연히 숙지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마치 우리가 한글을 배울때 가,나,다를 배우듯이 주식도 마찬가지로 이 용어들을 숙지하고 이해를 해야 합니다. 그럼 아래..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이후에 또 다른 체크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여러 금융사에서 출시 되었지만 지난 7일에 리뉴얼되어 카카오의 캐릭터인 무지 디자인으로 귀여운 신..

다우증시란 무엇일까?(feat.나스닥) [내부링크]

미국 주식 시장에서 많은 주식 지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우지수와 나스닥이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증권 시장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다우지수와 더불어 나스..

미소금융 창업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소금융 창업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급하고 있는 정부지원 정책 상품입니다. 근본적으로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을 돕는 측면으로 은행에서 대출 실행이 어려운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담보 및 보증 없이 대..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택청약을 납입하고 계시다면 이 주택청약의 1순위 조건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내집마련이 어려운 때에 주택청약을 통하여 조금 더 빠르게 이룰수 있는 것이 주택청약입니다. 하지만 주택청약통장만 있다고 해..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빠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1금융권인 만큼 그만큼 인기도 대단하며 2018년도에 500만계좌를 돌파하였습니다. 예적금상품과 대출상품 뿐만 아니라 해외송금 및 여러가지..

아주캐피탈 신용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주캐피탈은 현 캐피탈사 중에서 브랜드평판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대우캐피탈이였지만 현재는 이름이 바뀌어서 아주캐피탈로 현재 운영중에 있으며 자회사로는 아주저축은행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스피 코스닥 차이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을 안하는 일반인분들 코스피와 코스닥에 대해서 한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글자는 엇 비슷하지만 명칭을 하고 있는것은 다르다는 사실! 정확하게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난해 하신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렇다..

스탁론이란? (feat.주식매입자금대출) [내부링크]

스탁론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론이 들어가기 때문에 대출인것 같기도 한데 많이 생소할수 있습니다. 일반분들에게는 많이 생소하게 느껴지는 단어이지만 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접해보셨을 단..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어떻게 알아보나? [내부링크]

신용카드 실적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현재 제 2금융권 캐피탈사 기반으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말 그대로 소득이 잡히지 않는 주부 또는 무직자 분들도 신용카드 실적만 있다면 대출을 알아..

하나캐피탈 대출 개인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나캐피탈은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에 속하는 리스,할부금융사 입니다. 현 캐피탈사 중 브랜드평판으로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이렇게 브랜드 평판이 높은 이유로 생각되는 것은 개인금융 뿐만 아니라 자동차,기..

시원스쿨 후기 알파벳 부터 말하기(feat.시원스쿨 탭) [내부링크]

늘 똑같은 일상을 지내오면서 갑자기 "영어는 필요하다"라는 생각이 문득 떠오른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학원을 다닐까 생각을 했었지만 시간이나 금전,거리상의 이유로 학원은 접어두었죠. 그렇게 어영부..

법원 중고차 경매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같은 경우 일상생활에서 필요하지만 고가의 자산이기 때문에 구매를 위해서 많은 정보 및 시중에 나와 있거나 사이트내에서 알아볼수 있는 매물에 대해서 최대한 많이 알아보게 됩니다. 보통 본인의 선택..

청년 대학생 햇살론 유스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 대학생 햇살론 유스가 2020년 1월 23일부로 재출시 되었습니다. 이 햇살론 유스는 기존에 정부에서 지원하던 정책지원상품 이었지만 재원고갈로 인하여 중단되었던 상품 이었습니다. 이는 청년 또는 대학생..

미즈사랑 주부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즈사랑은 ok저축은행의 자회사이며 주부대출이 어려운 경우 일반 대부업체가 아닌 2금융권인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을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주부입장에서는 급한 자금이 필요로 하지만 소득..

대부업체 등록조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대부업체 조회는 일반 자신이 알고있는 은행 및 금융기관이 아니라 사금융을 이용할때 꼭 한번 조회를 통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업체가 등록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사금융 중에서도 등록을 하고 영업..

현대캐피탈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캐피탈은 현 출범해있는 캐피탈 사 브랜드평판 순위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인지도가 아주 높은 기업입니다. 그만큼 미디어를 통해서 많이 접하고 애초 자동차 금융기업으로써 현대자동차 그룹의 계열사로 많이..

롯데캐피탈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캐피탈은 각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롯데그룹의 금융 계열사 이기도 합니다. 서울 강남에 본사를 두고 운영중 입니다. 다양한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롯데캐피탈의 개인금융..

신용대출 금리 비교 방법은? [내부링크]

대출을 알아볼때 중요시 되는 것 중 하나가 금리 입니다. 신용대출을 실행하고 난 뒤 추후에 상환을 해야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최대한 낮은금리로 실행을 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 각 은행마다 출시된 대출상..

예금담보대출 어떻게 알아봐야 할까? (feat.예담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살아가시면서 미래를 위하여 예금을 모으거나 적금을 모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목돈이 필요한 경우 자신이 쌓아논 예금이나 적금을 해지하여 자금을 마련하는 것 보다 예금담보대출을 활용하..

여성대출 쉬운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성대출은 직장을 다니는 여성분이시라면 직장인 신용대출로 하여 진행할 시 편리하게 알아보실 수 있지만 직장이 없거나 주부처럼 무소속의 경우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기가 힘들수 있습니다. 그래서 금융회사들..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 모아보기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은 현 상호저축은행 중 1위를 차지하는 저축은행이며 SBI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사이다뱅크" 모바일 플랫폼 모바일 시장도 함께 나아가면서 성장세가 아주 큰 저축은행입니다. 브랜드 평판 1위를 달리..

월변대출 어떤 뜻 일까요? [내부링크]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대출전단지나 명함을 보셨을때 어떠한 대출인지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보통 개인일수 광고 전단지를 많이 보셨을 법 합니다. 다른 광고로는 월변대출 이라는 이름으로 광고전단지가 돌아..

중고차 대출 한도 어디서 알아보나? [내부링크]

중고차 대출에 대해서는 1금융권 2금융권인 캐피탈,저축은행에서 다루어지고 있으며 중고차 구입 목적으로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보통 1 금융권 내에서 고정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1 금융에서..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어디서 알아봐야 할까요? [내부링크]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는 이유는 두 가지 견해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를 담보로 자금을 마련하는 것과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을 하기 위하여 구입하려는 차를 구입을 하고 담보를 두는 것이죠. 이와..

OK저축은행 대출상품 금리 모아보기 [내부링크]

OK저축은행은 2014년 7월 출범이후 빠르게 성장한 저축은행 중에 하나 입니다. 영업점 또한 20개 이상 넘어가며 많은 사람들이 알만한 저축은행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OK저축은행은 어떠한 대출..

자영업자 대출 조건 및 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자영업자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업종도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지만 이 과정 속에서 자영업 대출은 속속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경기가 많이 어려운 지금 시기인 부분에서 소득이 일정하..

캐시백 신용카드 신한 딥에코 (Deep Eco) [내부링크]

신용카드에서 제공되는 혜택 대부분이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 보신적 있으신가요?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는 신용카드 중 대부분 영역에서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는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알아볼 카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금리 및 한도는? [내부링크]

주택도시기금에서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임대주택에 당첨되었지만 보증금이 부족하거나 전세집을 알아보던 중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았지만 자금이 부족할 경우 금리에 대한 고민 없이 활..

개인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신의 신용등급 조회 알아보시나요? 신용등급은 사회나 일상에 있어 매주 중요한 지표입니다. 개인신용평가회사에서 각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한 등급으로써 사회생활에 있어서 금융, 기업에 있어서 서로 간의 신..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체크사항 2020년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낮은 금리로 대출을 실행하여 집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상품입니다. 이중 오늘 다루어 볼 내용은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에 대해..

P2P대출 주택담보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P2P대출은 다른 금융권이나 대출업체를 비교했을때 비교적으로 금리가 낮고 대출자격에 대해서도 범위가 넓지만 대출자와 투자를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사이트의 대중성 및 투자자수,투자금액..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한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나날이 올라가는 부동산 시세와 비싼 집값 때문에 내집마련이 힘든 시기입니다. 보통 집을 살때 현금으로 한번에 구매를 하면 정말 좋겠지만 집을살때는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업에 성공하거나 돈을 악착..

주유할인카드 추천 TOP 3 [내부링크]

자가용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 이라면 유류세에 대한 고민을 한번 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출퇴근이던 업무용이던 기름값에 많은 비중이 들어가기 때문이죠. 기름값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유가가 상승하고 있는 추..

SSG 카드 할인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신용카드는 흔하지않는(?) 일반 신용카드사에서 만들어진 카드가 아니라 신세계에서 출시한 SSG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보통 신용카드는 혜택을 제공 받기 위해선 정해진 이용실적내..

신한 삑(B.Big)카드 할인혜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는 버스, 지하철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했을 때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한카드의 삑(B.BIG)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신용카드는 중점적으로 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인 택시..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정리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은 금융권 내에 대출이 어려운 서민에 한하여 고금리 상품으로 대출을 알아보는 것을 방지 하기위하여 정부에서 고안한 대출 상품입니다.햇살론은 직장인,사업자,청년,대학생 등..

신한카드 하이포인트(Hi-Point) 카드 적립혜택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각자의 소비 스타일에 맞게 신용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이번에 다룰 신용카드는 적립형 신용카드이며 신한카드의 하이포인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

직장인 햇살론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 다룰 글은 햇살론에 대하여 직장인,근로자의 햇살론 대출 자격과 취급은행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햇살론은 정부에서 방도를 찾아주는 제도의 대출이며 은행권에서 낮은 금리로 대출..

신한카드 딥테이킹(Deep Taking) 카드 혜택 [내부링크]

이번에 다룰 내용은 신한카드의 딥테이킹 신용카드에 대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적립형 신용카드로 10개의 서비스 영역 중 포인트를 적립받을 영역과 적립율이 월별이용금액이 많은 영역에 대..

신한카드 디데이 (d-day)카드 할인 혜택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신용카드가 출시 되면서 각 신용카드 마다 각 혜택마다 특별한 혜택을 내세워 출시된 신용카드가 많습니다. 이번에 다룰 신한카드 d-day 카드는 조금은 다른카드와는 색다른 혜택을 제공되고 있는데..

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할인 혜택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제 곧 있으면 성년이 되신다면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저도 학생시절 어른들이 신용카드를 들고 다니는 걸 보고 약간은 성숙한 이미지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이번 포스..

무료 홈페이지 제작 사이트 List 3 [내부링크]

※이 글은 2019.12.16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하고 계신 분 들은 자신이 만들고 싶어 하는 홈페이지를 찾아보면서 벤치마킹을 하고 구상하던 홈페이지처럼 만들고 싶어 하죠. 요즘에는 반응형..

신한카드 Deep Dream (딥 드림) 카드 할인혜택 [내부링크]

신한카드 파고들기 3번째 이번에 다룰내용은 적립형 신용카드 중 신한카드사의 Deep Dream (딥 드림) 신용카드. "전월 실적, 적립 한도가 필요 없는 신용카드"(일정 혜택)약간 센세이션(?)한 조건의 신용카드입니..

신한카드 deep oil (딥 오일) 카드 파고들기 [내부링크]

신한카드 파고들기 2번째 이번 신용카드는 주유와 자동차에 약간 친화적인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초 상품명이 "Deep oil"이라는 문구를 보고 "주유 특화 혜택 신용카드이구나"라고 생각하..

신한카드 MR.LIFE(미스터 라이프)카드 파고들기 [내부링크]

신한카드사의 신용카드 중 주관적인 견해로 1인 가구 또는 자취하는 직장인 분들이 사용하면 유용할거라고 생각되는 MR.Life 카드 과연 어떠한 부분에서 1인가구에 적합한 카드 인지 한번 알아보면서 신한 미스터..

신한카드 추천 TOP 4 혜택보기 [내부링크]

각 카드사마다 혜택이 적용되는 신용카드는 전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본인 쓰임새에 잘 어울리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보통 혜택보다는 카드사를 확인을 하기 때문에 혜택까지 알아본다면 더욱 좋겠죠..

KB국민은행 신용카드 추천 TOP 3 혜택 정보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만들때 주요하게 적용되는 부분이 자신의 주거래 은행,소비습관,신용카드 혜택 주로 고민을 하죠. 각 카드사 마다 너무 많은 카드와 다양하게 적용되는 혜택 때문에 정보를 취합하기 어려우실겁니다...

신용카드 만드는 법 및 조건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소비지출에 사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신용카드. 오프라인 구매는 물론 온라인 구매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 및 다양하게 적용되며 현금을 대체할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현실과 많이 밀접해 있지만..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 5 [내부링크]

요즘에는 지갑에 현금을 많이 넣어놓고 다니기 보다는 신용카드 1장과 극히 일부의 현금(동전)만 들고 다녀도 지장이 없을 정도로 신용카드가 많이 보편화 되어 있고 많이 발전 하였습니다. 그만큼 카드사에서 만..

마스터키보드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의 차이 어떤 것을 고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마스터 키보드 , 신디사이저의 차이점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작곡을 처음 입문 하시면 보통 디지털피아노는 대충 알겠는데 컴퓨터에 연결할수있나 ? 전부 피아노..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절차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사잇돌 대출은 지금 현재 어느 정도 자리를 잡게 된 대출상품 입니다. 1금융 은행 쪽에 조건에 부합되지 않아 필요한 자금을 대부업체를 통해 고금리 상품을 알아보면서 이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사잇돌대출은 정..

무서류 당일대출 가능한곳 정리 [내부링크]

바쁜일상 당일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때 대출은 받지 않는 것은 좋지만 긴급한 상황이나 어쩔수 없는 상황에선 당일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대출을 알아볼땐 1.은행,2.보험사3.캐피탈4.저축은행..

고양이꿈 해몽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뚠뚠한 고양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요즘엔 친구같은(?) 고양이도 반려묘로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것 같습니다.하지만 일상생활에 많이 밀접해 있는 고양이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사슴 꿈해몽 사슴 보는 꿈은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실제로 사슴을 보신 적이 있나요? 당시 사슴을 보았을때 어떻게 느껴지셨나요? 저는 사슴을 아직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는 쉽게 볼수없는 동물이죠. 그래서 꿈으로 대입한다면 ..

소상공인,개인사업자햇살론 대출 자격 및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표적인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은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 저소득층을 위한 정부지원대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근로자,청년 대학생뿐만 아니라 소상공인,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이 있습니다. 사..

1금융권 자동차대출 가능한 곳 비교 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할때는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대부분 신중하게 생각 하실듯 합니다. 자금이 모자라는 경우에 자동차대출상품을 알아보곤 하실텐데요. 어떠한 대출을 결정하는게 따라 자동차를 구매하는 비용이..

강아지 꿈 개꿈 해몽 상황별 간단히 알아보기 ! [내부링크]

개는 현실에서 길에서 지나가게 되면 한번씩은 쳐다보게 되는 동물입니다. 그만큼 강아지는 우리에게 가까이 맞닿아 있으며 구조견,안내견 사회적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친구같고 어떨땐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주부대출 가능한곳 조건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는 누구나 발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께서는 대출에 대하여 알아보기 쉬운곳 또한 없는 현황이죠. 한 가정의 수입과 지출을 직접적으로 관리를 하며 가정경제의..

알몸(나체)꿈 발가벗은꿈 해몽에 대하여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발가벗은 모습의 꿈을 꿔보신적 있으신가요? 당시 꿈속에서의 기분은 어떠하셨나요? 오늘 알아볼 꿈해몽내용은 알몸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꿈속에서 알몸의 뜻은 통상 불안한심리,스트레스,기억..

모바일대출 쉬운곳 정리 1금융권 상품 리스트 [내부링크]

현재 과거처럼 대출이 필요할 때 직접 영업점을 찾아가 신청하는 것 과 달리 스마트폰만 있다면 간단하게 모바일대출로 알아볼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렇다면 모바일대출을 알아보기 쉬운곳은 어디일까요? 모두들..

개인회생대출 자격 및 신청 가능한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회생을 하게 되면 성실하게 변제금을 갚아 나가야 합니다. 변제 중일 때 면책이 되기 전까지는 급전이 필요해도 대출받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1 금융권 내에서는 개인회생 대출을 알아보기는 실질적으로..

보험계약대출이란? 신용등급 떨어질 고민 없이 ! [내부링크]

목돈이 필요하거나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어디서 돈을 끌어올지 고민 해보셨을 겁니다. 중금리 고금리의 대출은 금리가 너무 비싸고 신용등급 하락 에도 영향을 끼치기 떄문에 자신이 들어놨던 "보험계약해지"를..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 자격 및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업을 시작하거나 향후계획에 있어 투자할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상공인,사업자 분들은 사업을 하다 보면 자금이 부족하여 대출에 대하여 급하게 알아보면서 높은 이자에 대출이나 또는 어느 곳에서 소상..

거미 꿈 해몽에 대하여 상황별 해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거미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현실에서 거미를 보게되면 많이 꺼려지게 되죠. 다리도 여러개고 생김새도 무서워서 저는 거미에게 함부로 다가가진 못합니다. 하지만 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책자금 대출 자격 및 절차 [내부링크]

사업 또는 창업을 하기 위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 사업자,소상공인 대출을 알아보실때 가 있습니다. 경제가 좋지 않아 대출을 하더라도 이자율이나 조건에 대해서도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정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추천 가능한곳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또는 주부 및 대학생 등 현재 소득이 없는 경우 급하게 소액대출 즉,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원할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보통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어 금융권에선 대출을 받을수 없다는 생각..

중고차 매매 사이트 추천 비교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요즘 차를 사거나 팔기 위하여 어떻게 싸게 살수 있는지,비싸게 팔수 있는지 주변지인 또는 인터넷을 통하여 많이들 알아보셨을 겁니다. 중고차에 대한 높은 관심과 구매자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이에 따라 많은..

우는꿈 해몽 대성통곡 하는 꿈 상황별로 궁금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꿈해몽은 우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우는 꿈은 기본적으로 꿈에서 해석되는 기본적 의미는 불안함과 현실에서 슬픈 일들로 인하여 꿈속에서 그 심리가 표현이 되는 것이..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절차 및 자격 요건 [내부링크]

이번엔 햇살론 정부지원서민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1금융권에서는 대출을 받기가 어려워 아래 등급인 2금융권 또는 다른 대부업체를 통하여 대출을 할수 밖에..

개인사업자대출 조건 및 금리 비교 [내부링크]

개인사업을 운영하시면서 사업 규모를 늘리거나 수입이 일정하지 않아 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을 필요로 할때가 있습니다. 사업소득을 기관에 신고를 하고 세금을 내고 있다면 사업자대출을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신청 개인사업자 등록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개인사업자 즉 사업자등록증 신청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업자 등록을 하기 위해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사업자등록 신청은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두 가지..

사과 꿈 태몽 꿈 해몽풀이로 궁금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엔 사과 꿈에 대하여 해몽을 해볼건데요. 보통 사과는 꿈에서 애정,일거리,재물,이권의 증명,태몽,인물의상징 으로 해석 됩니다. 또한 사과는 과일에 속하기 때문에 사업이나 직장,일,소원..

사업자등록증 발급 쉽게 하는 발급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등록 사업자등록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신다면 아래 포스팅 클릭) [living info] - 사업자등록 신청 개인사업자 등록 하는 방법 알아보기 사업자등록 신청 개인사업자 등록 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

홈 레코딩 입문,홈스튜디오 장비 구성하기 1편 필요한 것 4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홈레코딩,홈 스튜디오 들어보셨을겁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외부에 있는 스튜디오를 찾아 가지 않아도 약간의 자본만 있어도 충분히 차릴수 있는 자기만의 레코딩 공간 을 만들수..

달리는꿈,뛰는 꿈해몽으로 궁금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풀이할 꿈해몽은 달리는 꿈,뛰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걷거나 뛰고,달리는 꿈은 꿈에서 자신의 일의 진행 상황에 대한 급박함 또는 자신의 심리가 반영되어 초조함,절실함,고충 이러한..

이경규의 편스토랑 마장면 CU편의점에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요즘 엄청 핫한 ! 음식이죠 ! 편스토랑에서 나왔던 이경규의 마장면! 얼마전 검색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1위를 달궜었죠. 나오자마자 CU편의점을 찾아 가봤었지만 못구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하루 일과..

시계 손목시계 꿈 해몽 풀이 해석 꿈속에서 시계가 나온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해몽꿈은 시계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시계는 꿈속에서 재물과 건강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 하러다로 상황에 따라서 의미가 많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자그..

오디오 인터페이스 란? 역할 과 추천하는 이유 왜 필요한지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오 인터페이스(audio interface)에 대해서 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디 작곡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디오 인터페이스 꼭 확인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오디오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정..

피아노 치는 꿈 해몽 관련 풀이 해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피아노 꿈,피아노 치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피아노는 꿈속에서의 의미는 배우자,연인,귀인 또는 은인,해결방법,해결방안 이런 것을 의미 한다고 하네요. 그..

중고차 잘 사는 법 과 요령!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실전편! 두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잘 사는 법 2번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첫번째 포스팅에선 외관상 봤을때와 사전 조건,준비 단계에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엔 실전으로 갔을때 내부,구체적으로 알아보는 내용으로 포스팅 해..

중고차 잘 사는 방법 알아보기 꿀팁 총정리!드루와 [내부링크]

첫차 또 좋은 매물을 구하기 위하여 알아보는 중고차! 연간 중고차 거래 건수가 300만 건이 넘고 거래수가 점점 더 많아 진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 중고차 어떻게 하면 잘 살수 있을지 한번 알짜배기 꿀팁으로..

로또 꿈 복권 꿈 꿈속에서 복권을 맞춘다면? 로또 복권 관련 꿈 해몽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권 꿈 관련하여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생생하게 복권을 샀거나 복권을 맞추어 보았다면 현실에서도 복권을 사고싶은 욕구가 샘솟는데요(?) 그럼 복권 로또 꿈 관련 해몽 풀..

돼지 꿈 해몽 로또 복권 돼지 관련 꿈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꿈해몽 내용은 바로 돼지꿈 인데요 돼지꿈은 모든분들이 알다시피 돼지꿈을 꾸게 되면 복권을 사고 싶은(?)날이죠 하지만 이 돼지꿈도 어떠한 상황에 따라서도 해몽 해석 되는 것이 달..

꿈속에서 돌을 맞는다면? 돌멩이 꿈 돌 맞는 꿈 돌맹이 던지는 꿈 돌로 맞는 꿈 돌 던지는 꿈 돌 쌓는 꿈 돌탑 쌓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돌 에 관련된 내용으로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돌은 현실에서 정말 아주쉽게 보이고 접할수 있는 것중 하나인데요 단단한 돌이나 큰 바위를 보게되면 엄청 쌔보이고 단단해보여..

포옹하는꿈 허그하는 꿈 이성과 포옹 하는꿈 꿈속에서 포옹을 한다면? 포옹하는 꿈 안기는 꿈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하게 될 내용은 포옹하는 꿈 , 안아주는 꿈 ,안기는 꿈 이런 안기는 것 안아주는 것을 통틀어 포옹이라고 하는데 꿈속에서 포옹이라는 것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한번 알아 보도록..

전화받는꿈,꿈에서 전화가 온다면? 전화받는꿈,전화오는꿈,통화하는꿈 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지네요 다들 옷 따숩게(?) 입고다니세요! 오늘은 전화하는꿈,전화받는꿈,전화가오는꿈 전화를 주제로 포스팅을 할 생각인데요 우연찮게 제가 오늘 꿈에서 전화를 하는 꿈을 꾸게 되서..

키스하는 꿈,뽀뽀하는 꿈 을 꾸게 된다면? 입맞추는 꿈 키스꿈 뽀뽀꿈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 하세요. 오늘은 키스하는꿈,뽀뽀하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혹시 꿈에서 키스하는 꿈이나 뽀뽀하는 꿈을 꿔 보셨나요? 상대가 좋아하는..

똥이 꿈에서 나온다면? 똥꿈 똥 관련 꿈 똥 싸는 꿈 똥 참는 꿈 대변 꿈 해몽 풀이 해석 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주말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 오늘은 똥 꿈 , 똥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 풀이 해석 해볼건데요 ! 똥 하면은 현실에선 아무래도 더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는 엄청난 좋은 길몽에 해..

꿈속에서 학교가 나온다면? 전학가는 꿈 학교가는 꿈 학교 전학 관련 꿈 해몽 풀이17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개월 만에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간 일도 바쁘고 다사다난한 일이 많아서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번 포스팅 부터 다시 꾸준하게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학교,전학"에 관련된 꿈에..

꿈속에서 뱀이 나온다면 ?검은뱀 꿈 뱀 관련 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져서 선풍기를 꺼냈어요 ㅠ 곧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겠네요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ㅠㅠ 자 이번 포스팅은 뱀에 관련된 꿈풀이를 해볼텐데요 현실에서 뱀을 보면 대부분 무서..

꿈에서 운전하는꿈,차를 놓치는 꿈 차,운전,자동차,버스 관련 꿈이 나온다면? 운전 하는 꿈 관련 풀이 해몽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운전 또는 교통수단에 관하여 상황별로 놓여져 있는 대상으로 꿈 풀이를 한번 해볼텐데요 현실에서 자동차는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교통수단 또다른 누군가에겐 부와 명예 , 욕심,욕망..

새 꿈 해몽 꿈속에서 새가 나온다면 새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ㅠㅠ 그간 조금 바빴던지라 이제부터 꾸준히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새에 관련된 꿈을 풀이 해몽 해석해 볼 텐데요 새라는 것은 현실에서 날아 다니..

꿈속에서 호랑이가 나온다면? 호랑이 꿈 호랑이 관련 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랑이 꿈에 관련된 내용으로 한번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는 무섭지만 기본적으로 용맹하거나 멋있거나 호탕할때 호랑이에 비유를 많이 하듯이 되게 강렬한 이미지 인데요. 이런 호..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풀이11 해몽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풀이를 해볼 내용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 대해서 풀이 해몽 해석을 해볼텐데요. 일반적으로 어렸을때 꿔서 어른들에게 물어보면 "키가 크는 꿈" 이렇게 많이들 들어 보셨을텐데요 저도 어..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보인다면? 머리카락 꿈 머리 꿈 풀이 해몽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카락,머리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볼건데요 이 머리카락 일상생활에 있어서 자신의 개성 또는 스타일을 나타내죠 꿈속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의 뜻은 협력,수명,인성,자만, 이런것에..

꿈에서 피가난다면 ? 칼에 찔리는 꿈 피보는 꿈 피흘리는 꿈 풀이 해몽9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실에서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긁히면 꼭 나는 피 저는 어렸을적에 이쪽 저쪽 뛰어놀다가 많이 넘어져서 다리에 상처가 많이 나면서 피를(?)많이 봤었는데요 요즘 어린 친구들도 똑같지 않을까 라는..

꿈에서 음식이 나온다면? 음식 관련된 꿈 해몽 풀이8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선 음식을 먹죠 음식에따라서도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 이 음식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꿈에서 음식은 사업성과 일이나 정신적..

담배 꿈 담배를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담배 피는 꿈 해몽 풀이 7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배 피우는 꿈 담배에 관련된 꿈을 한번 풀이 해석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실에선 중독성이 강하고 몸에도 좋지않은 담배가 과연 꿈속에서 나왔다면 어떠한 의미를 담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

꿈에서 신발이 나온다면 ? 신발 꿈 해몽 풀이 신발 나오는 꿈 풀이6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실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 이죠 밖을 나갈때나 집안에서도 신을 수 있는 신발 현실에서 신발이 없다면 오래 걸을수도 없고 신발을 신지 않은 상태에서 밖을 나간다면 발부분에 상처도 많이 나겠죠 그..

노래하는 꿈을 꾼다면? ,노래 부르는 꿈 해몽 풀이5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꿈에서 노래 하는 꿈, 노래 부르는 꿈 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에서 노래는 기분이 나쁠때나 , 기분이 좋을때나 아니면 길을 다니다가 심심치않게 들리는 게 노..

꿈에서 돈을 줍는다면 ? 돈꿈 돈 줍는 꿈 동전 줍는 꿈 해몽4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을 줍는 꿈을 꾸면 어떠신가요? 물론 현실에서 돈을 줍는다면 훨씬 기분은 좋겠지만 꿈속에서도 돈을 줍는다면 좋은 의미가 있는 꿈들이 있습니다. 돈과 관련된 꿈은 재물이나 횡재수가 있을 수도..

꿈에서 방탄소년단이 나온다면? 연예인 꿈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3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꿈 안에서 라도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난다거나 사귀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었을 겁니다. 주로 학생 때 이런 생각을..

발가락 관련 꿈 해몽 정리2 모음 [내부링크]

발가락 관련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에는 우리 몸의 한부분중에서 발가락 꿈 해몽에 대해서 해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에 따라서 그 상황에 비추어서 해석해보시면 될것..

손가락 꿈 해몽 알아보기 정리1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가락 꿈 손가락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체중에 작지만 아주 큰 역할을 하고있는 부위 인 손가락 에 대한 꿈 저희의 몸에 중요하지 않는 부위는 없지만..

음악이론 기초 첫번째 도레미,알파벳의 관계(계이름) [내부링크]

음정 계이름 기억 하기! 음악에 대해서 관심 있는 분들이 이 글을 보면서 많은걸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내용은 아주 기본적인 단계이니 습득하시는 데에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1. 피아노 건반을 확인합니..

카카오 뱅크 친구 초대 카뱅 친구 추천 추천인 코드가 만 입력해도 3천원!?!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사용하시나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계좌 개설 후 안 쓰는 사람 없다는 그 카카오 뱅크!! 카카오 뱅크에서(카뱅)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추천인 코드가 들어간 친구 초대..

유럽여행 투어 trip 영국 런던 LONDON 을 가다 ! 1day 영국 히드로 공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만들고 나서 첫 포스팅을 어떤 주제로 해야 할지 ㅋㅋ 예전에 제가 무리하고 무리해서 다녀온 유럽여행에 대해서 남겨 볼까 하네요! 자 제가 다녀왔던 때는 2016년 11월 30일부터 12월 21일..

예금 금리 가장 높은곳 찾는 방법 [내부링크]

팬데믹으로 인하여  경기부양을 위하여 낮추었던 기준금리가 0.5% 8월을 마지막으로 0.75% 11월에 0.25% 더 상승한 1%로 상향 조정 되었습니다. 현재 이 기준금리에 대하여 한국은행은 내년에 더 올릴 계획을 가..

OK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자격 조건 및 한도는? [내부링크]

OK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경락잔금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경락잔금대출은 법원경매,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경우에 낙찰대금을 지불하기 위해 부족한 대금은 이러한 경락잔금대출..

전업 주부대출 가능한곳 한도 및 금리 [내부링크]

한 가정의 가계를 도맡고 있는 주부분들께서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물론 주부대출은 소득이 잡히지 않는 직군 특성상 대출은 가능하지만 큰 금액으로 대출이 불가능한데요. 하지만..

프리랜서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금융권에서는 여러 대출상품들이 존재 하고 있지만 보통 통상적으로 직장인 신용대출을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많은 직군이 존재하는 가운데 그 중 프리랜서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권이라면 비교해보면 한정..

LNG선박 조선업 관련주 TOP4 [내부링크]

과거 호황기를 누렸던 조선사업이 다시 부상하고 있습니다. 과거 조선업이 쇠퇴하면서 조선 선박업이 기세가 많이 눌려있다가 지금 현재 다시 점차 회복기에 접어들었지만 코로나 여파로 잠시 주춤한 상태인데요...

노란우산 공제계약대출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노란우산은 소상공인,소기업이 폐업이나 노령 등 생계위협으로 부터 재기를 제공하는 제도라고 볼수 있으며 흔히 직장인들이 국민연금을 가입하듯이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분들도 의무적으로 가입이 되지는 않지..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이용방법 [내부링크]

비대면이 발달한 현재, 중고차도 직접 찾아가는 시간적인 제한을 두지않고 비대면인 온라인으로 집에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중고차를사고팔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에 대해..

웰컴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한도는?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2 대출이라함은 정부지원 대출로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할수 밖에 없는 서민층들이 자금이 필요할때 높은금리를 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아주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햇살론은 정부와 각 은행들과 연계하여 소득이 적어 대출이 어렵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이 어려울때 시중은행에서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이용하..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흥국생명 보험계약대출은 흥국생명에 보험이 가입이 되어있다면 일정금액이상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가 일상 중 긴급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여..

밈(Meme)뜻 무엇인가? [내부링크]

인터넷,SNS 더욱 확실하게 말하면 유튜브 등 한 특정 콘텐츠 영상이나 아니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보았던 것이 유행이 퍼져 모든사람들이 따라하거나 그거에 대해 모방하는 것을 본적이 있을겁니다. 예를 들어..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대상자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교보생명에 보험에 가입된 개인이라면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은 가입한 보험계약의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일정금액을 대출하는 방식으로 계약을 해지하여 환급받는 것이 아니라 일..

소액대출 300만원 자격조건 [내부링크]

사회에서 생활하고 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제일 중요하고 기본바탕이 되는 것은 돈이죠. 하지만 돈이라는 것이 있다가도 없다가도 하는 것이 돈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 때문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코넥스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대표적인 주가지수로는 코스피,코스닥 두가지가 있으며 이외에 코스피 코스닥에서도 분류가 되어 코스피200,코스피150,코스닥200,코스닥150 등 각 단어별로 주식시장에서 의미하고 있는 뜻이..

유상증자 무상증자 차이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기본적으로 하고자 하는 이유는 수익률을 올려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 주식을 접하게 되면서 각 기업이 발행한 주식을 매매하여 원하는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주 목적이죠. 기업의 경우에는 활..

무료운세 사이트 신한생명 에서 보는 법 [내부링크]

운세는 많은 사람들이 다음해가 밝아올때 또는 재미삼아 보거나 미래에 대한 불안감 또는 심적으로 힘이 들때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오늘의 하루가 어떠할지 또 내일은 어떠할지 하루하루의 운세..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무직자 신분으로 대출을 받기는 조금 어려운 실상입니다. 일을 잠깐 쉬고있거나 이직준비 등을 위하여 공부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는 언제든지 찾아올수 있는데요. 물론 주변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