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hm13의 등록된 링크

 freedomhm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쿠팡/20.05.19일 기준 선풍기 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준비를 하시기위해서 선풍기를 찾고 계실거에요 에어컨도 좋지만 그래도 옮기면서 잘 쓸 수 있는 선풍기를 올립니다. 더 비싸지기전에 하나씩 장만 하시는건 어떨까요? 사진옆 <상품정보 보기..

쿠팡 /필수 가전제품/ 에어프라이어 3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M13 입니다. 열심히 글을 써가면서 저도 찾아보고하고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구매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럼 5종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1.미켈란젤로 웰 에어프라이어 금액 47,220원 https://co..

(쿠팡/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털/가전 쪽에서 검색 상위권 1,2위를 왔다 갔다 하는 닌텐도 스위치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두근두근 요즘 핫한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내용은 링크타고 들어가셔 한번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모든요리에 어울리는 그것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요즘은 전자렌지보다 더 필수가 되어버린 에어프라이어를 준비했습니다. 용량과 금액이 다 다르니 확인하시고 원하시는걸 찾아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순위  상품 / 가격  1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KA-..

이것 만 있으면 밥먹을수 있어! 포기김치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인의 힘 밥과 최고의 조합 포기김치를 준비했습니다. 다들 김장하시느라 힘드시지만 사먹는것도 좋더군요 맛난 포기김치들 입니다. 순위  상품 / 가격  1 종가집 포기김치, 4kg, 1개 <상품정보 보기>..

게를 어찌먹으면 편할까? 그건 바로! 게가위!!!! [내부링크]

오늘은 맛있는 게를 먹을때 필요한 필수품 !!!!! 게가위를 준비해봤습니다. 순위  상품 / 가격  1 키첸 만능 게가위 검정, 3개입 <상품정보 보기> 5,390원  2 엘레강스 게살가위 랜덤발송, 2개입 <상품정보 보..

생활의 필수품 마스크!!!!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미세먼지 시대 필수품 마스크 쿠팡에서 인기있는 마스크 20종을 준비했습니다. 원하시는 마스크 찾아서 구매해보세요 마스크없이 돌아다니면 벌금 있는거 아시죠? 꼭 쓰고다니시고 저를위해 가족을 위..

(쿠팡/쿠팡에서 생필품 많이 팔린순서) [내부링크]

1위 언제나 어디서든 필요한 화장지 https://coupa.ng/bBTxGw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COUPANG www.coupang.com 2위 물도 팔다 탐사 탐사수 https://coupa.ng/bBTx7a 탐사 탐사수 COUPANG www.c..

쿠팡/ 황보 냉동 다진 마늘(중국산) 1k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식당을 운영하면서 다진 마늘을 많이쓰게됩니다 음식을 더욱더 맛있게 해주는것중 하나가 마늘이죠 그중에서도 저는 다른 다진 마늘도 많이 써봤지만 황보가 좋더라고요 국산도 좋지만 국산은 가..

이제는 대용령 시대!!! 셰프라인 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2L 로티세리 오븐 CL-AF12D [내부링크]

현재 노출정보에 색상이 화이트로 잘못표기 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 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쉽게 구매해보세요 https://coupa.ng/bA2h74 셰프라인 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2L 로티세리 오븐 CL-AF12D COU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