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fren의 등록된 링크

 freefr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5건입니다.

관절염은 '호관원' 가격 효능 성분 총 정리 !!! [내부링크]

호관원 가격 및 호관원 효능 총 정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호관원 가격 및 호관원 효능 총 정리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호관원 가격 및 호관원 효능 총 정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명절 음식 먹고도 살 안찌려면 7가지는 꼭 알고 있어야 한다. [내부링크]

명절 음식 먹고도 살 안찌는 7가지 방법 및 관련 뉴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명절 음식 먹고도 살 안찌는 7가지 방법 및 관련 뉴스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명절 음식 먹고도 살 안찌는..

미국 동부해안 10개주 눈보라 강타. 피해 상황 [내부링크]

미국 동부해안 10개주 눈보라 강타 및 피해 상황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미국 동부해안 10개주 눈보라 강타 및 피해 상황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미국 동부해안 10개주 눈..

나스닥 3.13% 급등 이후 비트코인도 같이 4.67% 급등? [내부링크]

나스닥 3.13% 급등 이후 및 비트코인도 같이 4.67% 급등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신 분들은 나스닥 3.13% 급등 이후 및 비트코인도 같이 4.67% 급등을 알게 될 겁니다. 나스닥 3.13% 급등 이후 및..

이준석 "안철수 단일화 거간꾼은 '해당 행위'로 다스릴 것" [내부링크]

안철수, 정권교체 대의 동참하려면 본인이 갈 길 있어 및 양자토론, 李 논리 우세할 수 있어도 尹 이기기 어려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안철수, 정권교체 대의 동참하려면 본인이..

포르쉐•벤츠•아우디 모두 제쳤다. 1월 수입차 브랜드 평판 1위는? [내부링크]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7일 '1월 수입차 브랜드평판' 순위를 발표했는데, 해당 순위는 지난해 12월 27일부터 1월 1일까지 수입차 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3353만 3700개를 분석한 결과라고 합니다. 포르쉐 벤..

한지민, 한효주 영화관에서 찐 자매 케미 뽐내 감탄 쏟아졌다 [내부링크]

한지민, 한효주가 영화관에서 찐 자매 케미를 뽐내며 네티즌들은 감탄을 했습니다. 한지민이 한효주 주연 영화 '해적' 개봉일에 맞춰 sns에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지민, 한효주 찐 우정 뽐내다 한효주와 한..

신재은 "올릴까 말까 고민되는 핫한 사진 보려면 월 110만원 구독하세요" [내부링크]

신재은 "올릴까 말까 고민되는 핫한 사진 보려면 월 110만원 구독하세요" 및 신재은 사진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신재은 "올릴까 말까 고민되는 핫한 사진 보려면 월 110만원 구독하세요"..

6년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경계선 지능장애'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6년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경계선 지능장애'라고 하네요. 및 어떻게 해야할까요?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면 6년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경계선 지능..

하트시그널 3 박지현 '의대생 이미지메이킹 의혹?' 프리지아와 같은 소속사로 논란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3 박지현 '의대생 이미지메이킹 의혹?' 및 프리지아와 같은 소속사로 논란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하트시그널 3 박지현 '의대생 이미지메이킹 의혹?' 및 프리지아와..

나혼산 최고의 시청률 기록한 박나래의 분뇨의 질주 [내부링크]

나혼산 최고의 시청률 기록 및 박나래의 분뇨의 질주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시면 나혼산 최고의 시청률 기록 및 박나래의 분뇨의 질주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나혼산 최고의 시청률..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 필수 확인 내용 총 정리 !!! [내부링크]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 및 어린이 보험 필수 확인 내용 총 정리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 및 어린이 보험 필수 확인 내용 총 정리!!! 를 알게 되실 것입니..

송지효, 어렸을 때 부터 앓던 병으로 코로나 검사 음성인데 "런닝맨 불참" [내부링크]

송지효, 어렸을 때 부터 앓던 병 및 코로나 검사 음성인데 "런닝맨 불참"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송지효, 어렸을 때 부터 앓던 병 및 코로나 검사 음성인데 "런닝맨 불참"를 이해할 것..

올해 16살 "제니 닮은꼴" 걸그룹 연습생 학폭 논란..? [내부링크]

올해 16살 "제니 닮은꼴" 연습생 학폭 논란 및 제니 닮은 꼴은 최윤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올해 16살 "제니 닮은꼴" 연습생 학폭 논란 및 제니 닮은 꼴은 최윤정을..

SNS에 부서진 "페라리" 올리며 사고 현장을 공개한 래퍼는? [내부링크]

SNS에 부서진 "페라리" 올리며 사고 현장을 공개한 래퍼 및 힙합 그룹 '호미들'의 맴버 CK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SNS에 부서진 "페라리" 올리며 사고 현장을 공개한 래퍼 및..

20대 여자친구 원룸에 가두고 살해한 남성. 얼굴 공개 [내부링크]

20대 여자친구 원룸에 가두고 살해한 남성 및 남성 얼굴 공개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20대 여자친구 원룸에 가두고 살해한 남성 및 남성 얼굴 공개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고3 2명 현장에서 즉사.. 18일 새벽 벌어진 대형 참사 [내부링크]

고3 2명 현장에서 즉사 및 18일 새벽 벌어진 대형 참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고3 2명 현장에서 즉사 및 18일 새벽 벌어진 대형 참사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리지아 소속사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결국 짝퉁 산 이유 밝혔다 [내부링크]

프리지아 소속사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및 결국 짝퉁 산 이유 밝혔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프리지아 소속사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및 결국 짝퉁 산 이유 밝혔다..

철구 전 와이프 외질혜 근황... 이게 무슨 소리인지 아는 사람..? [내부링크]

철구 전 와이프 외질혜 근황 및 아프리카 비제이를 그만둔다고 하네요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철구 전 와이프 외질혜 근황 및 아프리카 비제이를 그만둔다고 하네요를 이해하게..

소녀시대 서현 주연 넷플릭스 영화인데 내용이 장난 아니다..? [내부링크]

소녀시대 서현 주연 넷플릭스 영화 및 소녀시대 서현 주연 영화 내용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소녀시대 서현 주연 넷플릭스 영화 및 소녀시대 서현 주연 영화 내용이..를 알..

말 안하면 모른다. 랩 레전드 수퍼비 근황 [내부링크]

말 안하면 모른다. 랩 레전드 수퍼비 근황 및 수퍼비 시계 옷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말 안하면 모른다. 랩 레전드 수퍼비 근황 및 수퍼비 시계 옷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

"좀비 영화 실사판..." 한 백화점에서 일어난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오픈런 [내부링크]

좀비 영화 실사판 및 한 백화점에서 일어난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오픈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좀비 영화 실사판 및 한 백화점에서 일어난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오픈런을 이해하게..

640만원 기부한 이영지..! 얼떨결에 "통장 잔액"까지 공개 [내부링크]

640만원 기부한 이영지 및 얼떨결에 "통장 잔액"까지 공개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640만원 기부한 이영지 및 얼떨결에 "통장 잔액"까지 공개를 이해할 것입니다...

전부 다 털린 YG사장님과 연예인들 문자 내용..! [내부링크]

전부 다 털린 YG사장님 및 연예인들 문자 내용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시면 전부 다 털린 YG사장님 및 연예인들 문자 내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6년 부터 남녀 공동 징병제를 도입한 노르웨이 [내부링크]

2016년 부터 남녀 공동 징병제를 도입한 노르웨이 및 우리나라는?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2016년 부터 남녀 공동 징병제를 도입한 노르웨이 및 우리나라는?를 이해할 겁니다. 2016..

요즘 10대는 잘 모르는 장나라의 천사 같은 모습 [내부링크]

요즘 10대는 잘 모르는 장나라 및 장나라 천사 같은 모습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요즘 10대는 잘 모르는 장나라 및 장나라 천사 같은 모습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요즘 10대는 잘..

이중턱이라고? 압구정 울쎄라 리프팅 시술 이벤트 얼굴 탄력 [내부링크]

이중턱이라면 및 압구정 울쎄라 리프팅 시술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고 나면 이중턱이라면 및 압구정 울쎄라 리프팅 시술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중턱이라면 및 압구정 울쎄라 리프팅..

치과에서 의사가 원하는 입 벌리기 [내부링크]

치과에서 의사가 원하는 입 벌리기 및 우리가 생각하는 입 벌리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치과에서 의사가 원하는 입 벌리기 및 우리가 생각하는 입 벌리기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치..

노예나 다름 없는 '연 매출 2억원 돈스파이크 순이익 현황' [내부링크]

노예나 다름 없는 돈스파이크 및 연 매출 2억원 돈스파이크 순이익 현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노예나 다름 없는 돈스파이크 및 연 매출 2억원 돈스파이크 순이익 현황을 알게 될 겁니다. 노예..

코인 1세대 노홍철 "수십억 까지 벌어 봤다" 수익률 -97.82% 공개 [내부링크]

코인 1세대 노홍철 "수십억 까지 벌어 봤다" 및 수익률 -97.82% 공개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면 코인 1세대 노홍철 "수십억 까지 벌어 봤다" 및 수익률 -97.82% 공개를 알게 되실 겁니다. 코인 1..

핸드폰 중독 테스트 방법 난이도 중-상 [내부링크]

핸드폰 중독 테스트 방법 난이도 중 및 난이도 상 애국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핸드폰 중독 테스트 방법 난이도 중 및 난이도 상 애국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핸드폰 중독..

쿠션에 낑겨서 자고 일어난 말티즈 [내부링크]

쿠션에 낑겨서 자고 일어난 말티즈 및 칠면조 아니고 고양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쿠션에 낑겨서 자고 일어난 말티즈 및 칠면조 아니고 고양이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쿠션에 낑겨..

사고친 댕댕이의 최후 (feat. 강제 격리) [내부링크]

사고친 댕댕이의 최후 (feat. 강제 격리) 및 사고 친 거 수습해 보려는 댕청한 고양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사고 친 댕댕이의 최후 (feat. 강제 격리) 및 사고 친 거 수습해 보려는 댕..

요즘 학생들 공책이라는데?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 [내부링크]

요즘 학생들 공책이라는데?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 및 고3들만 할 수 있는 묘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시면 요즘 학생들 공책이라는데?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 및 고3들만 할 수 있는 묘기..

충격적인 토끼 인형의 정체는..!? [내부링크]

충격적인 토끼 인형의 정체 및 친한 고양이 세 마리가 같이 잠자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충격적인 토끼 인형의 정체 및 친한 고양이 세 마리가 같이 잠자는 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

귀여운 고양이 발 모음 [내부링크]

귀여운 고양이 발 모음 및 온몸으로 키스를 거부하는 냥이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귀여운 고양이 발 모음 및 온몸으로 키스를 거부하는 냥이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중국산 칼 vs 냉동고기 [내부링크]

중국산 칼 vs 냉동고기 및 두리안 냄새를 맡은 허스키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중국산 칼 vs 냉동고기 및 두리안 냄새를 맡은 허스키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

세관에 걸린 무기의 정체는? [내부링크]

세관에 걸린 무기의 정체는? 및 무료 세차는 못참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세관에 걸린 무기의 정체는? 및 무료 세차는 못참지를 알게 되실 겁니다. 세관에 걸린 무기의 정체는? 및 무료 세..

호 안에 수류탄 실제 상황 [내부링크]

호 안에 수류탄 실제 상황 및 가장 중요한 곳을 피했어야 했는데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호 안에 수류탄 실제 상황 및 가장 중요한 곳을 피했어야 했는데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

현실판 톰과 제리의 등장? [내부링크]

현실판 톰과 제리의 등장? 및 거북이의 탈출 시도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현실판 톰과 제리의 등장? 및 거북이의 탈출 시도를 이해할 겁니다. 현실판 톰과 제리의 등장? 및 거북이의..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 거래 (feat.택포라면서요) [내부링크]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 거래 (feat.택포라면서요) 및 1950년대 우리나라 모습 컬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 거래 (feat.택포라면서요) 및 1950년대 우리나라..

일본 생방송 대 참사 [내부링크]

일본 생방송 대 참사 및 국을 뎁혀 먹어야 하냐고 물었는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일본 생방송 대 참사 및 국을 뎁혀 먹어야 하냐고 물었는데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일본 생방..

2022년 군인 월급? 라떼는(?) [내부링크]

2022년 군인 월급? 라떼는(?) 및 표정관리 안되는 댕댕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고 나면 2022년 군인 월급? 라떼는(?) 및 표정관리 안되는 댕댕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

일본 회사 돈 1,700억원 횡령의 결말은? [내부링크]

일본 회사 돈 1,700억 원 횡령의 결말은? 및 뜻을 짐작하기 힘든 경상도 사투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일본 회사 돈 1,700억 원 횡령의 결말은? 및 뜻을 짐작하기 힘든 경상도 사투..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 (feat.콘치즈) [내부링크]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 (feat.콘치즈) 및 백신 미접종자 여알바한테 혼난 썰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 (feat.콘치즈) 및 백신 미접종자 여알바한테 혼난..

진짜 줄 사람 없다고 이야기 많은 KBS연예대상 [내부링크]

진짜 줄 사람 없다고 이야기 많은 KBS연예대상 및 소개팅 에프터 선물 논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진짜 줄 사람 없다고 이야기 많은 KBS연예대상 및 소개팅 에프터 선물 논란을 이해..

천하장사 강호동 vs 연예인들 다리 씨름 [내부링크]

천하장사 강호동 vs 연예인들 다리 씨름 및 의외인 달팽이 크림 만드는 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천하장사 강호동 vs 연예인들 다리 씨름 및 의외인 달팽이 크림 만드는 법을 알..

우리나라 평균 연봉 정보 억대 연봉 91만명? [내부링크]

우리나라 평균 연봉 정보 억대 연봉 91만명? 및 폭설에도 그네는 탈거라는 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우리나라 평균 연봉 정보 억대 연봉 91만명? 및 폭설에도 그네는 탈거라는 아들을 이..

개그우먼 홍진경 딸 통장 근황 [내부링크]

개그우먼 홍진경 딸 통장 근황 및 최근 난리난 러시아어 필기체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개그우먼 홍진경 딸 통장 근황 및 최근 난리난 러시아어 필기체를 알게 될 겁니다. 개그우먼 홍진경..

2021년 올해의 세레머니 등극 [내부링크]

2021년 올해의 세레머니 등극 및 아들 결혼식에 2000명 하객 온 연예인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2021년 올해의 세레머니 등극 및 아들 결혼식에 2000명 하객 온 연예인을 이해하게 되실..

크리스마스에 초밥 집이 쉬는 이유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에 초밥 집이 쉬는 이유 및 난생 처음 한혜진을 똑바로 쳐다본 박나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크리스마스에 초밥 집이 쉬는 이유 및 난생 처음 한혜진을 똑바로 쳐다..

이런 생각은 우울증의 증상이라는데? [내부링크]

이런 생각은 우울증의 증상이라는데? 및 눈 오는 날 아파트 배란다 배경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이런 생각은 우울증의 증상이라는데? 및 눈 오는 날 아파트 배란다 배경을 이해할 겁니..

한국인들의 1억 인식 상황 [내부링크]

한국인들의 1억 인식 상황 및 식탐 강한 친구 버릇 고치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한국인들의 1억 인식 상황 및 식탐 강한 친구 버릇 고치는 법을 알게 될 겁니다. 한국인들..

학창 시절 각 반에 한명은 꼭 있는 그런 여자애 [내부링크]

학창 시절 각 반에 한명은 꼭 있는 그런 여자애 및 1억 8천만원짜리 삼성TV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면 학창 시절 각 반에 한명은 꼭 있는 그런 여자애 및 1억 8천만원짜리 삼성TV를 이해하..

12년 동안 백반 가격 1000원 유지 이유 [내부링크]

12년 동안 백반 가격 1000원 유지 이유 및 지상렬 레전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12년 동안 백반 가격 1000원 유지 이유 및 지상렬 레전드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1..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내부링크]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및 미국 주별 가장 선호하는 스파이더맨 배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및 미국 주별 가장 선호하는 스파이더맨 배우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영화 때문에 담배 배운 여배우 [내부링크]

영화 때문에 담배 배운 여배우 및 퇴근해서 신난 버스기사 아저씨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영화 때문에 담배 배운 여배우 및 퇴근해서 신난 버스기사 아저씨를 알게 될 것..

한 때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마오 근황 [내부링크]

한 때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마오 근황 및 착시현상 반듯하게 보이지 않는 사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한 때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마오 근황 및 착시현상 반듯하게 보이지..

아줌마 소리에 발작하는 여자 [내부링크]

아줌마 소리에 발작하는 여자 및 초등학생 남자 패는 성인 여자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아줌마 소리에 발작하는 여자 및 초등학생 남자 패는 성인 여자를 이해하게..

남자들끼리 낚시 가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들끼리 낚시 가면 안되는 이유 및 허경영 고X하려는 대학생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남자들끼리 낚시 가면 안되는 이유 및 허경영 고X하려는 대학생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

뜻밖의 크리스마스 장인? 솔로들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지는 분 [내부링크]

뜻밖의 크리스마스 장인 및 솔로들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지는 분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뜻밖의 크리스마스 장인 및 솔로들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지는 분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20대 초반 애들을 알바로 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및 댓글 모음을 이해할 겁니다. 20대 초반..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GIF [내부링크]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을 이해할 겁니다. 인생 2회차 애기들 모음 및 귀여운 애기들의 지식이 필..

여친 쉽게 만드는 법 Best 1 [내부링크]

여친 쉽게 만드는 방법.jpg 데굴 데굴 ㅋㅋㅋㅋㅋㅋㅋ 준비물 : 잘생긴 외모 조별 과제 사이다 마시는중 ㅋㅋㅋㅋㅋ 기획서 안줘 ㅅㄱ 함께 보면 좋은글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신정환" 3년만..

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feat.폭탄) [내부링크]

여친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feat.폭탄) ㅋㅋㅋㅋ 이걸 여친한테 왜주냐고 ㅋㅋㅋㅋㅋ 사람 사는거 다 똑같네 ㅋㅋㅋ.jpg ㅋㅋㅋ 친구인줄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Best 댓글 의자에 스스로 앉는 딸.gif 진짜 사..

"신정환" 3년만의 예능 복귀 Best 댓글 모음 [내부링크]

신정환 3년만에 예능 복귀 신정환 3년만에 이러고 예능 복귀함 ㅋㅋㅋ 저 봐라 입 꼬리 씰룩 거리는거 누가봐도 신정환 전과 4범도 대통령 후보인데 뭐 어때 ㅋ 가 Best1 댓글입니다. 고영욱 드립이 2등을 차지..

딸이 뭔짓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음.gif [내부링크]

딸이 뭔짓을 할지 이미 알고있는 아빠의 모습 ㅋㅋㅋ 하지만 용납은 할 수 없음 ㅋㅋㅋㅋ 현시각 댓글 상황 세상에서 가장 어이없는 폭우 어떻게 차 한대위로만 내리는거지 ㅋㅋㅋ Best 댓글 모음 ㅋㅋ 고경표..

'제주 지진' 대혼란 여진만 15 차례 피해 상황 [내부링크]

지난 14일 제주 서귀포시 인근 해역에서 발생한 규모 4.9의 지진 이후 여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진을 느꼈다’는 유감신고도 전국에서 170건을 넘었습니다. 기상청은 “한반도에서도 언제든 큰 규모 지진이..

동창생 무차별 폭행, 옷 벗겨 조롱하다 검찰 징역 20년 구형 선고 [내부링크]

동창생 무차별 폭행 마포구 한 오피스텔에서 옛 직장 동료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서모씨(41·남성)가 1심에서 징역 40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문병찬..

오피스텔서 전 직장동료 살해한 40대 남성, "징역 40년" 선고 [내부링크]

서울 마포구 한 오피스텔에서 옛 직장 동료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서모씨(41·남성)가 1심에서 징역 40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문병찬)는 15일 강도..

NCT 도영 마크 쟈니 제주 지진관련 발언 사과 [내부링크]

NCT 도영과 마크, 쟈니가 경솔한 언행에 대해 발빠르게 사과했습니다. 14일 NCT 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녕하세요. 도영입니다. 오늘 진행한 컴백 라이브 방송에서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피범벅 사진 [내부링크]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초6 딸, 중학생 11명에게 집단 폭행" 및 피범벅 사진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초6 딸, 중학생 11명..

천수윤진 가격 정보 총 정리! 지금은 피부를 챙겨야 할 때? [내부링크]

천수 윤진 및 천수 윤진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천수 윤진 및 천수 윤진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천수 윤진 및 천수 윤진 가격의 지식이..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총 정리! 구매 꿀팁 2가지!! [내부링크]

관절 보궁 및 관절 보궁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관절 보궁 및 관절 보궁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관절 보궁 및 관절 보궁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

부산에서 제주도 항공권 특가로 예매하는 꿀팁 3가지!! [내부링크]

부산에서 제주도 항공권 및 제주도 항공권 특가 예매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부산에서 제주도 항공권 및 제주도 항공권 특가 예매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부산에서 제주도 항공권 및..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전매 및 청약 분양가 정보? 경쟁률 알아보자 [내부링크]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및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전매 및 청약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및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전매 및 청약을 알게 될 것입니..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방법!? 결제일 변경 안내 총 정리!! [내부링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결제일 변경 안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결제일 변경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꿀팁 ( 부산, 대구, 인천 등)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일자리 찾기 꿀팁이..

공작도시 등장인물 중에 조강현(정해균) 프로필 정보 총 정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공작도시 등장인물 및 공작도시 조강현(정해균) 프로필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공작도시 등장인물 및 공작도시 조강현(정해균) 프로필을 이해할 겁니다. 공작도시 등장인물 및 공작도시..

006 국제전화 사기? 00682 수신 차단 방법과 내용 (아이폰 갤럭시) [내부링크]

006 국제전화 사기 및 아이폰 수신 차단 00682 사기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006 국제전화 사기 및 아이폰 수신 차단 00682 사기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

고지혈증 증상이 의심된다면? 중성지방을 낮추는 법을 알아봐야 한다. [내부링크]

고지혈증을 이미 판정받았거나 의심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고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꼭 중성지방을 낮추는 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1. 고지..

잠을 잘 못잔다고? 오십견 증상과 치료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유 중 하나가 오십견인데, 자신이 오십견이 아니라고 판단하기엔 증상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오십견 증상과 치료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자. 1. 오십견..

방역패스 발급 방법 총 정리! 수도권 다시 사적 모임 인원 제한? [내부링크]

수도권에서부터 다시 사적 모임 인원을 제한한다는 발표가 있었다. 나라에서는 백신을 맞춰야 하는 게 최선이라서 그런 걸까? 방역 패스 발급이 안되면 제한되는 활동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발급 방법을 총 정리..

조동연 교수 과거 프로필 선대위원장직 사퇴 입장 총 정리 [내부링크]

조동연 교수의 과거에 있었던 일들과 프로필들, 선대위원장직 사퇴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조동연 교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고 최근 발표한 내용에 대해서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1. 조동연..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지원 신청 안내 총 정리! 홈페이지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로 집합 금지/영업 제한 등으로 생계가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을 위해 긴급대출을 실시했다. 바로 소상공인 정책자금인데 누리집부터 지원 신청 안내까지 총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1...

자동차 취득세 계산과 감면 꿀팁 2가지 방법! 다자녀가구, 소상공인 생계형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면서 세금 문제로 여러 가지 고민들이 많다. 그중에 자동차 취득세 계산과 감면 꿀팁 2가지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다자녀가구와 소상공인 생계형이 이에 해당하는데 자세히 알아보자. 1. 자동..

눈밑 주름 가장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 Best 3 (보톡스, 제거수술, 레이저) [내부링크]

고령화 시대가 오면서 눈밑 주름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장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 Best 3 (보톡스, 제거 수술, 레이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1. 눈밑 주름이 생기는 이유 사실 40..

주택 청약통장 만들기부터 예치금, 납입횟수, 해지, 꿀팁 3가지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가격이 최근 급격하게 급등하였는데 부자 되기 필수 요소인 주택 청약통장을 만들기부터 예치금, 출금, 증여, 해지 그리고 꿀팁 3가지까지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1. 주택 청약통장 새 아파트에..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박단단 본명 이세희 프로필, 키가 162? (몇부작) [내부링크]

요즘 주말에 가장 핫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엄마가 보는 거 따라보다 보니 등장인물 중에 박 단단이라고 본명이 이세희라고 하는 배우가 너무 좋아서 보게 됐다. 이세희 키가 너무 작아 보여서 프로필을 알아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와 구매처 꿀팁 TOP3 (30대 남자 선물) [내부링크]

지인 중에 30대 남자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을 때 구두를 떠올리곤 한다. 구두를 직접 선물해주는 것은 마음에 안들 수 있으니 금강제화 상품권을 선물해보라 추천한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와 구매처 꿀팁 TOP3..

빨강구두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총 정리! 몇 부작이며 재방송은 언제? [내부링크]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해서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빨강 구두'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빨강 구두는 총 몇 부작이며 재방송 시간대는 언제인지 다 알아보겠다. 빨강구..

알뜰폰 요금제 데이터 무제한으로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요즘 고정 지출을 줄이자는 말이 많이 나오면서 알뜰폰으로 요금제를 바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데이터 무제한으로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과 알뜰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

국민연금 수령나이 수령액은 얼마일까? 조건과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시간이 지니면서 가장 중요한 게 사실 연금이 되고 있다. 연금 중에 국민연금이 가장 대표적인데 수령 나이와 수령액은 얼마인지, 수령 조건과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중..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등장인물 문별? 재방송 시간표 및 정보 [내부링크]

여자 연예인들이 축구를 하는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그녀들이 최근 인기다. 제가 보기엔 굉장히 못하기도 하는데 그로 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기 때문일까? 결방 이유가 뭔지 재방송 시간대 및 시즌 2에 대한 정..

청년 희망키움통장 신청 방법과 조건이 뭐야? 필요 서류 등 [내부링크]

저소득계층 청년의 자립을 도모하기 위한 정부의 복지 정책인 청년희망키움 통장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한다. 지금부터 청년희망키움 통장의 조건부터 시작해 신청 방법과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차례대로 알..

청년 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하면 어떻게 될까? 신청부터 모든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는 우리 청년들을 위한 정부의 정책인데 이를 통해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때문에 중도해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사람이 많아지며 궁금증을 해소해주고자 알아보았다. 신청부터 모든 정보..

국세청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계산기로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내부링크]

국세청 종합부동산세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종합부동산세 즉 종부세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고 자신의 종부세를 계산기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신혜 나이는 도대체 몇살이지? 프로필 정보 실물 갤러리 (연애 종료 후 결혼) [내부링크]

박신혜가 최태준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밝히며 '도대체 몇 살이지?'라는 의문을 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박신혜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고 과거 연애 기록들과 실물 갤러리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국가대표 와이프 등장인물 서초희와 강남구의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줄거리, 몇부작) [내부링크]

현실적인 가족 드라마인 국가대표 와이프가 사랑받고 있는 이유에는 등장인물을 꼽을 수 있다. 역할 중에 서초희와 강남구의 인물관계도는 어떠한지 간단한 줄거리를 포함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국가대표 와이프..

2022년 국가장학금 1학기 신청기간과 소득 분위 기준 안내해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11.24~ ) [내부링크]

2022년 국가장학금 1학기 신청기간이 벌써 다가왔습니다. 가장 중요한 게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신청기간과 소득 분위 기준이기 때문에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가장학금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세요! 2022년..

넷플릭스 연모 재방송 시간은 언제? 원작 만화 인기는? 12, 13 줄거리 내용 [내부링크]

최근 한국 넷플릭스 드라마 열풍이 불면서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연모'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방 사수를 하지 못한 사람들이 재방송 시간대를 찾고 있는데 재방송 시간대는 언제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드라마 지리산 줄거리 및 등장인물 서이강에게 무슨일이? ( 몇부작 ) [내부링크]

드라마 지리산 등장인물이 전지현(서이강), 주지훈(강현조), 성동일(조대진) 등이 나오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리산 줄거리 및 등장인물 중 서이강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보와 몇..

CCM 명곡 손경민 은혜 악보 피아노로 쉽게 연주해보세요 [내부링크]

CCM 명곡인 손경민의 은혜라는 곡을 피아노 악보를 이용해서 아주 쉽게 연주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사집부터 악보까지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을 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때 이른 추위가 찾아오더..

제트썬 프로필 과거 활동 최근 머리카락 빨래 등 사실이 아니야 [내부링크]

제트썬은 댄스 크루 코카 앤 버터 멤버로 엠넷 예능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댄서입니다. 최근 머리카락, 빨래 등 사실이 아니라는 말을 했는데 제트썬의 프로필..

넷플릭스 지옥, 김현주가 다 했다 (프로필, 민혜진) 간단한 줄거리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을 이어 넷플릭스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웹툰 원작인 '지옥'이라는 드라마가 현재 가장 핫하다. 넷플릭스 지옥은 김현주가 다 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김현주의 프로필..

황보미 프로필 스포츠 아나운서 과거 총정리 [내부링크]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이자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황보미는 유부남과 부적절한 만남을 가졌으며 그에 따른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휩싸인 것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 황보미의 프로필과 과거를 총정리하는 시간..

kt보상금 조회 방법 기한 [내부링크]

kt보상금 조회 방법을 설명하려고 한다. 기한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 끝까지 읽어보면 기한도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다. KT서비스 장애 전국을 잠시 혼란스럽게 했던 10월 25일 40분 kt 장애는 과학기술정..

상생소비지원금 지급일 간단히 조회 및 사용처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지급일을 간단히 조회 및 사용처 꿀팁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시면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재난지원금) 아마 10월 카드 사용으로 생긴 캐시백은 11월 15일에 접수됐..

에디슨EV 주가 상승과 차익 실현 매물 하락 (쎄미시스코) [내부링크]

에디슨 EV의 주가가 9 거래일 동안 계속 상승세를 보여주며 약 10배 정도의 상승을 했는데, 이후 차익 실현 매물로 인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 쎄미 시스 코인 에디슨 EV의 앞으로 주가 전망에 대해..

비즈니스온 주가 상승 원인 (무상 증자) 단일가 매매 [내부링크]

비즈니스온 주가가 급격하게 상승 중에 있습니다. 상승 원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무상 증자로 인해 이슈가 되며 단기과열 종목으로 선별되어 단일가 매매를 한다고 하는데 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후성 주가 상승 이유 리비안이 뭐야 [내부링크]

후성 주가가 최근 상승 중에 있는데 리비안이라는 기업과 관련이 되며 상승 중이라고 합니다. 리비안이 뭐야 하시는 분들께 리비안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앞으로 후성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

비덴트 주가 빗썸 투자 지분 150억원 [내부링크]

비덴트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이유가 비 썸과 초록 미디어에 150억 원 정도 투자를 했다는 발표를 했기 때문이라는데 비덴트라는 회사는 어떤 기업이며, 과거의 기록들과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국민가수 김동현 순위 가수가 된 이유 심사평 [내부링크]

TV조선에서 방영하는 국민가수라는 프로그램에서 가수가 된 이유를 부르며 저와 저희 엄마를 울리는 가수가 있었습니다. 그는 바로 김동현이라는 가수인데 이 가수는 어떤 인물인지, 알아보고 패널들이 했던 심사..

티플랙스 주가 이유 있는 상승 희토류 [내부링크]

10일 현재 키움증권 기준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등 안에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는 티플랙스라는 검색어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플랙스라는 기업은 어떤 기업인지 희토류라는 것이랑 엮어서 상승..

셀바스AI 주가 메타버스 음성인식 기대감 [내부링크]

메타버스라는 게 뭔지 아시나요? 앞으로의 미래 시대에 메타버스 산업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과 함께 관련 기업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셀바스 AI와는 어떤 관련이 있..

남해화학 주가 요소수 호주로부터 2만리터 수입 예정 [내부링크]

키움증권 실시간 검색량 기준 남해화학의 검색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아마 요소수 관련주로 엮여 있기 때문인데, 요소수 공급 부족 현상 완화에 대한 이슈로 검색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지..

유니온 주가 상승 원인 희토류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유니온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이유는 희토류라는 원소 때문이라고 하는데 희토류라는 원소가 무엇이며 중국과 관련되어 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어떻게 관련되었는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새로닉스 주가 - 양극재 관련 엘앤에프와의 관계? 상한가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최근 엘앤에프의 여러 가지 호재들로 주가가 상승 중인데 새로닉스도 관련되어 주가가 급등했다.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 앞으로 어떤 영향을 받을지, 새로닉스 기업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전망을 알아보고 투자자..

지에스이 주가 - 전기 요금 인상으로 천연가스 수요 증가? 관련 대장주 전문가들의 의견 [내부링크]

지에스이 주가가 갑자기 급등하고 있는데 한국도 에너지 부족을 겪을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급등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확하게 어떤 이유로 천연가스 수요가 증가하게 되며, 그로 인해 지에스이가 얻는 수혜..

우신시스템 주가 - 리비안 관련 성장 기대주? 아마존의 투자로 제2 테슬라 기대감으로 [내부링크]

제2 테슬라라고 칭하여지는 리비안이 무엇 때문인지 알아보고 최근 급등하고 있는 우신시스템과의 관계를 알아보려고 한다. 우신시스템의 주가가 급등하였는데 최근 이슈와 기업분석, 과거의 차트 분석을 통해 앞..

자비스 주가 - 원통형 배터리 하락장에서도 오르는 기업? 검사 장비 관련주 (전기차) [내부링크]

코스피 시장과 코스닥 시장이 점점 하락하고 있는 시기에 급등한 종목들 중에 자비스라는 기업이 있다. 역대급 기대주로 이런 주가가 빠지는 와중에도 상승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기차에 관련됐기 때..

넥스트BT 주가 - 중국 인도 전력난으로 역대급 기대주 관련주 (한몽에너지개발 몽골 광산 지분 보유) [내부링크]

화력발전용 연로로 사용되는 석탄 부족 현상으로 중국에서는 전력난을 겪고 있다. 연이어 인도에서도 화력발전소 135곳 중 72곳이 비축한 석탄 재고량이 사흘 치에 불과하다는 발표와 함께 관련주 넥스트 BT 주가..

에코캡 주가 - 한주간 111% 상승? 리비안 관련주 자동차 부품 와이어링 하네스 [내부링크]

제2의 테슬라라고 불리는 리비안이 뉴욕증시에 상장한다는 소식과 함께 국내 관련주 찾기 열풍이 불었다. 리비안이 제2의 테슬라로 불리는 이유와 에코캡이 뉴욕증시에 상장하는 리비안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에 대..

HK이노엔 주가 - 케이캡 관련주 위식도역류질환? 바이오 저평가 기업 [내부링크]

시장점유율 10%를 넘겨버린 케이 캡이 과연 무엇인지 전문가들은 케이 캡으로 인해 HK이노엔이 저평가라고 하는데 왜 저평가라고 하는 것인지 기업 분석과 과거의 차트 분석을 통해 알아보려고 한다. 역류성 식도..

제이에스티나 주가 - 김정은 발언? 남북경협주 관련 주얼리 기업 분석 [내부링크]

대북 관련주인 제이에스티나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이는 김 위원장의 발언 때문이라고 하는데 어떤 발언을 했는지, 앞으로의 주가의 흐름은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해서 그동안의 있었던 일들과 관련해서 예상해..

위드 코로나 뜻? 관련 수혜주 - 항공 대장주 대한항공 주가 분석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내부링크]

위드 코로나 = (with corona) 즉 코로나 바이러스와 함께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시기 또는 정책이라는 의미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여러 가지 규제들이 완화되는 것인데 코로나 방역 체제 전환 시점으로 10월 말~ 11..

코오롱플라스틱 주가 분석 - 역대급 성장 기대감 수소압력용기 국산화 소재 관련주 [내부링크]

미래산업인 전기차 시장에 대한 불안감으로 투자자들은 수소차 시장에 눈을 돌렸다. 수소 전기차용 연료전지의 효율성을 위해 수소 압력용기 국산화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 '코오롱플라스틱'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

후성 주가 - 역대급 성장 기대주 전기 배터리 소재 관련주 아직도 저평가? [내부링크]

육 불화 인산 리튬은 항상 과잉 공급으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했는데 쇼티지(공급 부족) 현상으로 가격이 급등했다. 전기 배터리를 생산하는데 꼭 필요한 재료이기 때문에 이를 생산하는 기업 '후성'의 영업이익이..

전기차 배터리에 가장 필요한 기술 양극재? - 양극재 관련주 주식 엘앤에프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리튬, 니켈 원자재 가격 인상)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를 만들 때 가장 필요한 기술인 배터리 무게 조절 기능 '양극재'입니다. 엘앤에프가 양극재 기술을 갖고 있어서 주가가 상승 중인데 양극재란 정확히 무엇인지 양극재에 필요한 리튬, 니켈 등 원자재..

가장 주목 받는 테마?! -친환경 건설주 관련주 DL이앤씨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최근 가장 주목받는 테마는 ‘친환경’이다. 세계 각국의 정책 지원이 기대되고 각종 규제 우려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인데, 이 테마가 장기적일 수밖에 없다는 것도 주목받는 이유다. 증권사 전문가..

2차전지 장비 관련주 주식 - 씨아이에스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까?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LG엔솔 에너지솔루션 지분 투자) [내부링크]

2차 전지 관련 주식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그중 주목해야 할 기업 중 하나인 씨아이에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LG엔솔이 전고체 배터리 관련 사업을 키우기 위해 지분 투자를 하겠다는 발표로 이슈..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주식 대장주 - 이수화학 주가 상승 이유 전문가들의 분석 (2차전지)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가 뜨면서 그와 관련된 종목들도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기차 중에서도 완성차, 배터리, 충전소 등 다양한 항목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오늘은 2차 전지 항목 중에서도 전고체 배터리..

유상증자는 호재? 윤석열 관련주 주식 - 클라우드에어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신주배정기준일 신주발행가) [내부링크]

최대주주 변경 유상증자 이슈로 주가 변동성 확대되는 클라우드 에어 주가입니다. 최근 윤석열 관련주로 편입되면서 주가가 급등 후 조정받았는데 연이어 유상증자 이슈로 인해 다시 한번 3분 만에 상한가를 기록..

스마트 의료기기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원바이오젠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내부링크]

지난달 원바이오젠은 첫 제품으로 웨어러블형 블루투스 체온계 '템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원바이오젠 주가는 창상피복제 원천 기술을 활용해 ICT(정보통신기술) 기반의 스마트 의료기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소..

홍준표 관련주 주식 G7 도약 체제 대장주 기업 - 한국선재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내부링크]

홍준표 의원이 경남도지사 시절 추진했던 밀양신공항의 수혜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홍준표 관련주로 거론되며 관련주 한국선재의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홍준표는 내년부터 G7 국가로 도약할 수 있는 체제로 만..

윤석열 관련주 주식 LPG 가격 인상 겨울 대장주 기업 - 극동유화 주가 전문가들의 분석 [내부링크]

극동유화가 조상준 변호사를 사외이사로 선임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윤석열 관련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조상준은 서울고등검찰청 차장검사를 역임했던 이력이 있는데 재직 당시 윤석열 오른팔 역할을 한 것으로 알..

아토피 ARDS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강스템바이오텍 주가 (급성호흡곤란증후군) [내부링크]

강스템바이오텍은 2020년부터 '면역조절능 특화 줄기세포를 이용한 급성호흡곤란증후군(이하ARDS) 치료제 개발' 이라는 과제명으로 기초 연구를 진행해 왔고, 2021년 제 1차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에 선정되..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기업 - 원익큐브 주가 투자자들의 놀라운 분석 (여론 조사) [내부링크]

피의자 입건 조사를 마치고 난 후 여론 조사에서 1위를 했고 처음으로 보수야권 주자에서 적합도 1위로 올라선 윤석열 관련주로 엮여 있는 기업 원익큐브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주가 등락을 투자자들의 의견을 모아..

자사주 소각 주식 건설 관련주 - 한라 주가 (주주환원정책 ) [내부링크]

자사주 소각 주식 건설 관련주 - 한라 주가 (주주환원정책 ) "한라" 자사주 소각 자사주 소각이란 회사 스스로 보유 중인 자사주식을 없애는 것으로 없앤 주식만큼 회사의 전체 주식 수가 감소하는 것을 말하는데..

쿠키런킹덤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데브시스터즈 주가 (쿠킹덤 품절주)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데브시스터즈 주가 (쿠 킹덤 품절 주) 쿠키런 킹덤 관련주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가 29%(상한가) 상승하며 약 3개월 만에 10만 원선을 재돌파 했습니다. 소셜 RPG 게..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기업 - 일성건설 주가 (주택 정책) [내부링크]

최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피의자 입건 조사를 받으러 가면서 지지율 1위를 차지한 이재명의 관련주 찾기에 혈안되어있는 지금 대장주가 일성건설이라는 기업으로 주목 받으며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이유는 이..

홍준표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덕신하우징 주가 분석 (흑자 전환) [내부링크]

홍준표 관련주 주식 대장주 기업 - 덕신하우징 주가 분석 (흑자 전환) 홍준표 관련주? 덕신하우징은 홍준표 의원이 1일 부산 강서구 가덕도 신공항 부지를 방문해 “화물을 수송할 큰 비행기가 떠야 하는데 3500m..

감자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알아보기 [ 주식 투자 ]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감자란 경제·회계 용어로 자본감소를 줄인 말입니다. 이와 반대되는 개념은 '자본증가(資本增加)'를 뜻하는 증자를 가르킵니다. 주식회사나 유한회사가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서 자본 총액을 줄이는..

증자란 무엇인가? 악재? 호재? [내부링크]

증자란 기업이 일정 금액의 자본금을 증가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주식회사의 주식총수를 늘려서 자본금을 늘리는것을 일컫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으로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

[ 주식 투자 ] 유상증자란 무엇이고 호재일까?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유상증자는 쉽게 말하면 기업이 돈이 필요할 때 신규로 자기 회사 주식을 발행해 그 주식을 불특정 다수에게 파는 것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A라는 회사가 있다고 가정하고, 이 회사의 자본금은 5억..

[ 주식 투자 ] 증거금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증거금이란 주식시장에서 주식을 거래할 때 약정 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미리 예탁해야 하는 보증금을 의미합니다. 쉽게 말하면, 예수금을 벗어나는 범위까지 투자..

[ 주식 투자 ] 시가총액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시가총액은 전 상장주식을 시가로 평가한 총액입니다. 상장종목 별로 당일 종가에 상장주식 수를 곱하여 산출합니다. 주식시장용어지만, 파생상품시장과 부동산시장에서도 쓰입니다...

[ 주식 투자 ]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오늘은 주식 투자 중에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시장에서는 특정한 주제에 의해 여러 종목들이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테마주라고 합니다. 자신이 개미라면 대..

[ 주식 투자 ] 기술적 분석으로 주식 투자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기술적 분석이라는 것은 가격, 거래량을 바탕으로 금융 시장을 분석하고 예측하려는 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기술적 분석은 차트를 분석하고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시장은 비..

[ 주식 투자 ] 주식 투자 기본적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기본적 분석이란 주식의 내재가치를 분석하여 주가를 예측하는 방법으로, 내재가치란 여러 정보를 이용하여 미래가치를 추정하고 이를 현재가치로 환산한 것입니다. 이를 다시 시장..

[ 주식 투자 ] 주식 장기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가치투자는 투자자산을 오랫동안 보유하는 것입니다. 기간은 차이가 있으나, 보통은 6년 이상 보유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아무 주식이나 장기보유했다간 정리매매하고 상장폐지를 당하거나 계속..

[ 주식 투자 ] ROE 자기자본이익률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 / return on equity 자기자본이익률(ROE) = 당기순이익 / 평균 자기자본[1][2] ×100 (%) 기업이 자기자본(주주지분)을 활용해 1년간 얼마를 벌어들였는가를 나타내..

[ 주식 투자 ] PBR의 뜻 주가순자산비율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주가순자산비율 / Price to Book-value Ratio 주가를 주당순자산가치(BPS : book value per share)로 나눈 비율로, 기업의 순자산에 대해 1주당 몇 배 거래되고 있는지 측정합니다. 주가순자산비율(PB..

[ 주식 투자 ] 주식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주식의 종류는 보통주와 우선주로 구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보통주의 경우 말 그대로 경영에 참여하는 주주의 권리(= 의결권)를 갖는 주식이고, 우선주의 경우 배당을 조금 더 높게 받거나 먼저 받거..

[ 주식 투자 ]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입니다! 배당이란 기업이 일정기간 영업활동으로 벌어들인 이익금 일부 또는 전부를 주주가 가져가는 것을 말합니다. 기업이 주주에게 베푸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으나 원리상 주주가 주체이고 기업은..

[ 주식 투자 ] 기본 용어 PER(주가수익비율)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주식의 기본 용어 중 가장 많이 얘기하는 PER(주가수익비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PER(주가수익비율) PER은 기본적 분석에 속하는 기업 분석 방법 중 하나입니..

[ 주식 투자 ] 주린이 들을 위한 주식 투자 전에 필요한 투자 원칙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식 투자를 하기 전 꼭 생각하여 투자 해야 할 투자 원칙 10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1. 주식투자의 본질은 기업에 대한 투자다 ''주식 농부’ 박영옥 스마트인컴..

[ 주식 투자 ] 삼성전자 어닝쇼크? / 주가 전망 팔면 안되는 이유에 대한 가치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주식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기업 삼성전자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최근 삼성전자의 주가가 많이 오르면서 어디까지 오를지, 지금 많이 올랐는데 지금 팔아야..

[ 주식 투자 ] 삼성제약 형제주, 젬백스 6조원 췌장암 치료제 시장에 k-바이오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2021.01.05 기준 상한가를 기록한 삼성제약의 형제주인 젬백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상한가를 기록한 기업은 삼성제약과 젬백스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

[ 주식 투자 ] 펀드 매니저 피터린치가 알려주는 주식 투자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펀드매니저인 피터린치와 워렌 버핏의 차이점과 피터린치가 알려주는 종목 찾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피터린치는 19977~1990년까지 13년 동안 무려 연 평균 29.2%라는..

[ 주식 투자 ] 주식 투자가 필수가 된 이유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긴 연휴로 주식의 장이 열리지 않고 포스팅은 해야하니까!! 제가 왜 주식투자를 시작했는지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대한 민국에도 유례없는 재태크 붐이..

[ 주식 투자 ] ETF 투자를 하는 이유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여태 주식을 왜하는지에 대해서 부터 주식 투자를 할 때 생각 해야 할 투자 원칙들을 알아본 후 이제 본격적으로 투자를 해야하는데 여러가지 투자 중에 ETF투자에 대해 이야기 해..

[ 주식 투자 ] 프리시젼바이오 주가 재무 분석 및 투자 이유 알아보기 신속 항원키트 / precision-bi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프리시젼바이오 주식을 공부해서 가져왔습니다! 주식 종목을 어떻게 고를까...! 고민하면서 여기 저기 기웃 기웃 거리다가 발견하게 된 12월 29일 기준 상한가 종목 모음을 봤습..

[ 주식 투자 ] 노바렉스 적정 주가 기업 분석 해보기! / 건강 기능 식품 건기식 주 / 장기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은 건강 기능 식품주 노바렉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주식을 볼 때 재무 제표를 가장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먼저 제가 알아본 노바렉스의 재무 제표를..

[ 주식 투자 ] 주린이의 티스토리 첫 포스팅! 기업 분석과 투자 과정 / 주식을 고르는 기준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랜입니다 오늘 티스토리 첫 포스팅인데 굉장히 설레입니다 : ) 이 블로그는 주식 관련 블로그로 제가 앞으로 공부하여 투자하는 모든 정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분석하는 모든 과정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