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jeffrey의 등록된 링크

 freejeffr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6건입니다.

메이플 한글날 10일차(메이플 한글사랑 10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10일차(메이플 한글사랑 10일차) 메이플 한글날 10일차는 열, 영원함을 아는가? 입니다. 보상은 극한 성장의 비약 1개 + 사랑에 빠진 얼굴장식 교환권 입니다. 문제는 메이플 한글날 이벤트가 연속으로 몇번 진행됬는가? 정답은 11

메이플 한글날 9일차(메이플 한글사랑 9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9일차(메이플 한글사랑 9일차) 메이플 한글날 9일차는 아홉, 뜻을 알겠는가? 입니다. 보상은 경험의 코어 젬스톤 5개 + 진지한 명찰 반지 교환권 + 진지한 말풍선 반지 교환권 입니다. 문제는 갓을 쓴 사람 = 심봉사(아랫마을) 심봉사와 대화 하시면 놇랊 않칧맗갂 잛얿욹릲늟 낢잙 = 노란 앞치마가 잘 어울리는 남자 노란 앞치마가 잘 어울리는 남자 = 일렉스(에델슈타인)

메이플 한글날 8일차(메이플 한글사랑 8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8일차(메이플 한글사랑 8일차) 메이플 한글날 8일차는 여덟, 어디인지 알겠는가? 입니다. 보상은 스페셜 명예의 훈장 20개 + 흩날려라 한글 라이딩 교환권 입니다. 문제는 9개의 간판 중에 3개를 찾는것으로 소비아이템인 무전기를 주는데 무전기를 클릭하면 나오는 이미지를 순서대로 3번 위치에 가셔서 무전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1. 헤네시스 공원 - 펫파크 간판이 있는 고양이 동상에서 사용 2. 커닝시티 - 헤어샵 간판 사다리에서 사용 3. 아쿠아리움 - 아쿠아로드 위험한 바다 협곡2에서 위에서부터 2번째 포탈 히든스트리트 박스 앞에서 사용 4. 오르비스 공원 - 윌슨 상병 옆에서 사용 5. 커닝시티 - 지하철 매표소 EXIT 간판 옆에서 사용 6. 슬리피우드 - HOTEL 간판 아래에서 ..

메이플 한글날 7일차(메이플 한글사랑 7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7일차(메이플 한글사랑 7일차) 메이플 한글날 7일차는 일곱, 맞춤법이 쉬운가? 입니다. 보상은 선택 심볼 교환권 + 훈민정음 교환권 입니다. 문제는 맞춤법 문제로 총 5개 중에 랜덤으로 1개만 맞추시면 됩니다. 문제와 맞춤법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마침표와 느낌표까지 다 적어야 인정!!) 1. 촌장님, 내일 뵈요. = 촌장님, 내일 봬요. 2. 장로 스탄에게 혼나게 됬어. = 장로 스탄에게 혼나게 됐어. 3. 말께 개인 리스 항구에 하늘 = 맑게 갠 리스 항구의 하늘 4. 오뚜기처럼 다시 이러나서 보스 도전! =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서 보스 도전! 5. 피아에개는 오래 소망해떤 바램이 있다. = 피아에게는 오래 소망했던 바람이 있다.

메이플 한글날 6일차(메이플 한글사랑 6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6일차(메이플 한글사랑 6일차) 메이플 한글날 6일차 여섯, 모아오겠는가?입니다. 보상은 EXP 교환권 1000개 + 선택 한글 데미지 스킨 상자 입니다. 오늘 문제는 고정으로 말총 25개를 모아오시면 됩니다. *말총 = 말의 갈기나 꼬리 털을 뜻함!! 해결 방법은 퍼니스테이션 3에 가셔서 위에 이미지에 있는 마몬을 잡고, 장난감 목마 꼬리 25개를 모아서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메이플 한글날 5일차 정답(메이플 한글사랑 5일차)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5일차(메이플 한글사랑) 메이플 한글날 5일차는 다섯, 훌륭한 얼굴을 아는가?입니다. 보상은 이벤트 링 전용 명장의 큐브 50개 + 선비 갓 교환권 입니다. 문제는 얼굴장식을 주고 지역+누군가에게 보여주라고 합니다. 지역이 총 6개이고,각 지역 성형외과 원장과 대화를 하시면 됩니다. 오르비스 = 프란츠 무릉 = 파타 아리안트 = 바드 헤네시스 = 덴마 루디브리엄 = 앨 에델슈타인 = 보톡스 / 안되실경우 일렉스 된다는 말도 있습니다.

메이플 한글날 4일차 정답(메이플 한글사랑) [내부링크]

메이플 한글날 4일차(한글사랑) 메이플 한글사랑 4일차 넷, 상식을 알겠는가?는 랜덤으로 배정되는 한글 관련 문제 2개 맞추기입니다. 보상은 EXP 교환권 1000개 + 선택 한글 얼굴 장식 상자 입니다. 문제 와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한글날 = 10월 9일 2. 한글날의 원래 이름 = 가갸날 3. 해례본을 훈민정음으로 옮긴 책의 명칭 = 언해본 4. 한글의 기본 자음, 모음 개수의 합 = 24 5. 훈민정음이 세종 몇 년에 만들어졌는가 = 25

메이플 한글날 이벤트 1~3일차 정답(보셨나요? 우리의 한글 사랑!) [내부링크]

메이플에서 한글날을 기념하여 하는 이벤트 2번째인 보셨나요? 우리의 한글 사랑!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3년 10월 9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 2023년 10월 25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참여대상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챕터 2이상 클리어한 제로 우리의 한글 사랑!이벤트의 미션 수는 총 10개로 10일이 소요됩니다. 미션 명칭은 위에 이미지와 같고,오픈 일자는 옆에 써있듯이 하루에 1개씩 열립니다. 메이플 한글날 1일차 1일차 하나, 접속했는가?는 가볍게 출석만 하면 끝이고, 경험치 3배 쿠폰[30분] 4장 + 한글 의자 선택권 1개를 줍니다. 메이플 한글날 2일차 2일차 둘, 단어를 알겠는가?는 랜덤 초성 5문제를 맞추시면 됩니다. EXP 교환 1000개 + 메이플 라이딩..

메이플 히든미션 아그니스 의상세트 얻는 방법 [내부링크]

먼저 시작전에 도디를 통해 1주차와 다른것으로 2주차 의상 퀘스트를 받고 깬 후 의상 입기 *풀세트 = 4피스 다 착용해야 함!! *길라잡이 > 여섯갈래길 > 판테온 신전 > 리프레 > 빠른 이동 > 정거장 > 코르바와 대화 *꼭 2주차 클리어 후 + 의상 풀세트를 다 입고서 코르바에게 말을 걸어야 합니다.

메이플 블레어 살롱 헤어 쿠폰(쿼츠 헤어,펄리 헤어) [내부링크]

블레어 살롱 헤어 쿠폰 가격 30,000캐시 *개인적으로 다소 비싸다고 생각이 듭니다. 판매기간 2023년 7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 2023년 9월 13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블레어 살롱 헤어 쿠폰 남(쿼츠 헤어) 블레어 살롱 헤어 쿠폰 여(펄리 헤어) *블레어 살롱 헤어쿠폰으로 할 수 있는 머리는 남자는 쿼츠 헤어,여자는 펄리 헤어입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다 싶이 머리가 반짝이는게 장점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3 퀘스트 공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3 퀘스트의 공략입니다. 액트3 퀘스트는 쿠라스트 부두에서 시작을 하며 퀘스트의 시작은 NPC가 아닌 마을 밖에 거미 숲으로 나가서 사냥하고 비취조각상을 얻으셔야 첫번째 퀘스트인 황금 새가 시작됩니다. 1.황금 새 비취조각상 획득 후 데커드 케인과 클릭 > 메시프 클릭(항구 입구) > 데커드 케인 > 알코어 클릭 > 한번 더 알코어 클릭하면 퀘스트 완료(왼쪽 맨 위 NPC) *보상은 생명력 +20 물약 2.옛 종교의 칼날 옛 종교의 칼날 퀘스트는 황금 새 클리어 후 흐라틀리와 대화를 통해 활성화 약탈자 밀림으로 이동 후 약탈자의 소굴 입구 찾고,거기에 있는 기드빈 클릭 > 유니크 몬스터 나온거 잡고 기드빈 획득 > 오르무스와 대화 > 아시아라와 대화 > 오르무스 클릭시 클리어!! ..

싱싱한RPG 강남상어 키우기 공략 및 쿠폰 [내부링크]

이번 글은 싱싱한 RPG 강남상어 키우기입니다. 이 게임은 Bluesom에서 개발한 방치형 RPG게임으로 2023년 4월 5일 오픈하였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이미지도 나름 귀여운 편에 오픈 시기라 많이 퍼주는 편이니 시작하기에 아주 좋고,특이하게 뽑기 재화가 피자인것도 나름 매력이 있는듯합니다. 메인 스토리의 스테이지는 챕터 80까지 존재하며 추가 콘텐츠로 수정동굴,보스 러시,폭주 차량, 몬스터 농장,수련이 있고,초반은 상관없으나 뒤로 갈수록 패기 및 통찰이 필요합니다. *추가 콘텐츠는 재입장이 불가하며 클리어시 소탕권 사용 or 등반만이 가능함!! *수정 동굴 - 각성 및 초월 재료 / 보스 러시 : 장비 강화 재료 및 옵션 변화 주사위 *나머지는 플레이 하면서 알게 되면 추가하겠습니다.(오늘 첫날..

데드 아일랜드 2 정보 [내부링크]

이번 글은 데드 아일랜드 2로 2011년 9월에 발매되었던 데드 아일랜드의 후속작입니다. 데드 아일랜드 2는 2023년 4월 21일 출시간 된 게임으로 기본 가격은 65,000입니다. 원래 공개된 시점은 2016년이었으나 기대보다 너무 늦게 나오기도 했고, 현재 시점에 퀄리티 있는 게임이 좀 존재해서 평가는 대략 7.4점 정도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2로 넘어오면서 전작보다 캐릭터 수가 늘어났고, 전투 시스템적인 부분이 많이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설정으로는 6명의 주인공 캐릭터 모두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지만 면역이 되었다는 설정하에 각각 다른 성격과 서사를 갖추었고, 개인마다 다른 특이 전투 스타일이 존재합니다. 데드 아일랜드 2 플랫폼 이 게임은 현재 플레이 스테이션 4,5 그리고 엑스..

던파 트래블러 기본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던파 트래블러의 출시 예정일은 다음 주 목요일인 23년 4월 27일입니다. 트래블러는 아처의 2번째 전직 직업으로 장궁을 사용하는 딜러입니다. 트래블러 기본 정보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장궁을 사용하는 딜러포지션이고, 물리공격에 퍼센트 대미지가 적용되는 캐릭터로 무기는 강화를 하면 된다. 트래블러 탈리스만 추천 스톰 브레이크(헤이즈 스톰, 주력기)와 축연(셋업 : 불꽃놀이, 다단히트) 2개를 고정으로 추천드리고, 나머지 한 개로는 요화맹진(셋업 : 신무병장 요수광란) 혹은 스펙터클 스콜(안개폭우)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인기는 신무병장 유성 탈리스만이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트래블러 휘장과 젬 트래블러 휘장은 물공+힘캐이므로 완벽한 수호의 문양 휘장을 선택하시고, 젬은 유니크 물리크리티컬, 공격속도,..

토탈워 쇼군2(Total War : SHOGUN 2) [내부링크]

이번에 적는 글은 스팀에 있는 토탈워 쇼군 2(Total War : SHOGUN 2)입니다. 토탈워 쇼군 2는 PC 전략게임으로 출시는 2011년 3월 15일 자에 출시되었으며 아직까지도 종종 플레이하는 유저가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현재 토탈워 쇼군 2의 가격은 3만 원이고, 평가는 매우 긍정적이며 28,000개에 리뷰가 있고, 최근 30일 평가 또한 매우 좋은 편입니다. 이 게임 초창기 쇼군의 10주년 후속작으로 기존보다 그래픽, 인터페이스, 병력 수등 그 당시에 모든 부분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를 선보였습니다. 게임의 단점 토탈워 쇼군 2의 단점으로는 첫 번째로 한글이 미지원이라는 점과 두 번째로 옛날 게임에 턴제라서 요즈음 나오는 게임을 주로 하신다면 별로일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이게 제일 큰 점..

토탈워 쇼군2 모드추천 [내부링크]

크오늘은 토탈워 삼국 및 삼국지 게임을 하다가 생각나서 한 번씩 플레이하는 토탈워 쇼군 2의 모드들을 추천드립니다. 1. 한글모드 제작자는 JDY님이고, 구독 명칭은 위에 사진처럼 Full Korean Localization (Steam Edition)입니다. 기존과 다른 변경점 1. 쇼군 2의 순수 텍스트만 적용 2. 폰트가 일부 변경 3. 모드 런처 사용 불가능 4. 백과사전 한글 불가(별도의 추가 파일 설치 시 출력 가능) 5. 캠페인 지도 한글 불가(별도의 추가 파일 설치 시 출력 가능) 6. 멀티 불가 (한글 모드 구독자끼리는 가능) 지원되는 부분 쇼군 2 오리지널 / 쇼군 2 : 사무라이의 태동(Rots) 쇼군 2 : 사무라이의 몰락(Fots) / 그 외 모든 DLC 2. AI 초상화 모드 제..

나이트워커 인벤 및 갤러리 기초 정보글 정리모음 [내부링크]

이번 글은 예전에 하던 최강의 군단이 생각나서 민심이 떡락하고 있는 나이트워커란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 정보글 제가 검색 쉽게 하려고 만든 글입니다. *불타는 민심에 궁금증이 생겨서 유저 좀 살아있으면 내일부터 찍먹 들어갈예정!! *참고 최군때도 매크로 및 작업장을 못 잡은 게임이므로 하실 분은 현질 유의하시길!! *피로도는 찾아보니 던파 느낌 1만 있어도 던전돌기 가능! *그러므로 던전은 풀방이 아닌 직방으로 돌기 1. 나이트워커 육성 (출처 : https://www.inven.co.kr/board/nightwalker/6001/106) 레벨 1부터 95까지는 스토리 및 "특임"퀘스트를 꾸준히 해주면서 레벨업 가능하고, 최소 95 이상부터 카프리올이라는 폐사구간이 시작되지만 장비점수만 충족하면 스토리 가..

피파온라인4 레알마드리드 스쿼드(4231전술) [내부링크]

피파온라인 4 레알마드리드 4231 스쿼드를 가져왔고,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가성비가 별로라서 미페를 이번에는 포기했고, 성능위주입니다. *전술 4231은 그냥 검색하셔서 기본 정도만 설정하시고 돌리면 됩니다. *전과 다르게 100억, 500억, 1000억 스쿼드 3개뿐!! (중간 300억은 이제 BP손해느낌 나서 500억으로 넘김) *요새는 집에서 스팀게임위주로 하다 보니 피파는 오랜만이네요. 팀컬러 기본 4단계 팀컬러입니다. 21~22 현역 팀컬러가 있지만.. 이번에는 미페를 포기해서 굳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00억 스쿼드 레알마드리드 100억 스쿼드에서 저는 급여 17짜리 MOG 쿠르투아를 사용했습니다. S..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맵다운 넣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후 맵다운은 여전히 같은방법입니다만 다운받은곳에 StarCraft폴더가 똑같이 한군데 더 있습니다. *내 PC > 문서 > StarCraft > Maps > Download 안에 다운 받으신 맵을 넣으면 됩니다. *저는 스타를 D드라이브에 받았는데 그쪽 스타폴더는 기존 맵, 래더맵은 존재하지만 다운로드 폴더가 없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톰과제리 가스겹치기 [내부링크]

이 맵은 톰과제리 가스겹치기 맵 중 하나로 누가 내부 명칭만 바꿔놓은 맵입니다. 일단 이 맵은 싱글플레이가 가능하나 치트 쓸거 아닌이상은 멀티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일꾼은 배터리입니다.(단축키는 BB) / 이 버전은 배터리 설치자리에서 일꾼이 나옴! 2. 12시에서 겹치기 On/Off와 파일런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3. 포토 공격력은 500 / 프로브는 1000 4. 스타게이트는 추가 생명(1000가스) 5. 시타델과 템플러 아카이브는 그냥 고급 병종 뽑기위한 건물일뿐 6. 아비터 건물은 영웅 고스트(공 14000) 7. 질럿은 공600 / 드라군 공 850 / 닥템(골리앗) 공1000 8. 비콘(캐리어건물)은 12000가스로 슈퍼 드라군이 나옵니다.(공 27000) 9. 적은 울트라 > 저글..

던파 레기온,개전 재료 및 보상 [내부링크]

오늘 글은 레기온(=차원회랑 + 이스핀즈) 및 개전 보상 및 재료 소모량입니다. 이스핀즈 이스핀즈 교환 목록 카드첩 계정당 1주 2개 - 480개 필요 이스핀즈 고정 옵션 에픽 장비 선택 상자 - 480개(Ex : 올곧은 자의 이념 목걸이 등) 이스핀즈 융합 에픽 장비 선택 상자 - 480개 = 4주에 1개 *교환목록은 480개 고정이니 1 캐릭터만 돌릴 시 4주당 1개 이스핀즈 단계별 보상 1단계 : 사방의 분열된 기운 120개(교불) 2단계 : 사방의 분열된 기운 96개 / 사방의 융합된 기운 24개(계정귀속) 3단계 : 사방의 분열된 기운 72개 / 사방의 융합된 기운 48개(계정귀속) 이스핀즈 융합 장비 변경 사방의 분열된 기운 96개 + 힘의 정수 1개 이스핀즈 장비 융합 골든 베릴 50개 + ..

던파 신규 이벤트(성장을 위한 힘찬 발돋움,도약하라!) [내부링크]

어제 목요일자 업데이트 이후로 신규 이벤트가 등장하였습니다. 이름은 성장을 위한 힘찬 발돋움, 도약하라! 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3년 3월 9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 2023년 4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참여방법 상급 던전 Master 난이도 클리어 3회 *마이스터 실험실 마스터 - 명성 34,198 파괴된 죽은자의 성 마스터 - 명성 30,267 빼앗긴 땅, 이스핀즈 클리어 1회 기계 혁명 클리어 1회(개전 및 바칼 레이드) *개전이 빠름!! 1캐릭만 클리어하면 끝!! 인게임 버튼 이벤트 아이콘은 빨간색입니다. 일반보상 1. 상급던전 Master 미션 보상 공명하는 불길한 수정 1500개 붉은 황혼의 수정 400개 고효율 어비스 배터리 200개 사방의 융합된 기운 60개(강추) 2. 이스핀즈 ..

던파 뮤즈 공략 [내부링크]

던파 뮤즈가 나온 지 오늘로 4일 차인데 대충 하셨어도 오늘이면 만렙인 110 레벨을 달성했을 겁니다. 물론 156 물약까지 사용하셨으면 토요일 기준 달성 세라 물약까지 쓰셨다면 굳이 이 글 안 보고 이틀쯤에 만렙 찍고, 여러 테스트들을 하셨을 겁니다. *물론 경매장 30 물약은 기본 옵션!! 1. 110 달성기념 상자 먼저 이건 당연히 아칸[로우 라이프]과 자수[오브젝트] 중에 고르셔야 하고, 버퍼 세팅으로 넘어가면 다 바꿔야 하니 그냥 받으셔도 됩니다. *1번은 바꿀 수 있게 변경권도 들어있습니다. 전 아칸을 골랐는데 그 이유는 뮤즈와 함께에서 8번째 보상으로 이스핀즈 선택상자를 주는데 이걸로 승리가 약속된 시간을 받아서 스킬딜 즐기려고 골랐습니다. *자수라면 올곧은 자의 이념 목걸이 받기! 2. 마..

던파 핫 데뷔! 뮤즈! 패키지 [내부링크]

오늘 23년 2월 23일 자 업데이트로 뮤즈가 등장하면서 이벤트와 신규 패키지가 등장했습니다. 먼저 핫 데뷔! 뮤즈! 패키지의 정보입니다. 판매기간 2023년 2월 23일 목요일 점검 후 ~ 23년 4월 6일 목요일 점검 전 가격 29,800세라 구성품 나비 공주 크리쳐 상자 1개 + 레어 무기 클론 아바타 상자 1개 + 순수한 황금 증폭서 1개 + 교환불가 찬란한 붉은빛 엠블렘 2개 선택 상자 1개 +크리쳐 먹이 300개 + 크리쳐 이름 변경권 1개 +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100개 + 코인 10개 주의사항 1. 계정당 1회 구매 가능 2. 75 레벨 이상의 버퍼 캐릭터만 사용 가능 (*남크루,여크루,인챈트리스,뮤즈) 3. 구성품은 교환불가 4. 23년 4월 13일 오전 6시 일괄 삭제 나비 공주 크리..

던파 무용담 공략(=구매추천) [내부링크]

이벤트 중간에 저처럼 이벤트만 즐기러 복귀하셨다면 슬슬 3~4캐릭 정도는 이스핀즈 및 개전등을 돌기에 무용담이 조금씩 쌓이기 시작할텐데 무엇을 사는게 효율이 좋은지 적어놓은 저장용 글입니다. 무용담 교환 이스핀즈 : 스핏파이어 플로 기계혁명 개전 : 로자 유르겐 대마법사의 차원회랑 : 기억의 도서관지기 일반서버 : 모순의 성배(레미디아 바실리카) 이스핀즈 먼저 이스핀즈 무용담은 개당 15만 골드 은회색의 색깔을 지니고 있습니다. 1. 1달에 1개 구매가능한 딜러,버퍼 마법석(강추) 필요 이스핀즈 무용담 증표 16개 = 240만 골드 딜러 동일 옵션 파괴하는 광룡 히스마 풀업 카드 = 1100만 골드 버퍼 동일옵션 명계에서 풀려난 소멸의 신 카쟌 = 오즈마 하드 경매 득 2.버퍼 무기,상하의(지능만 추천)..

던파 렉줄이기(던파 최적화) [내부링크]

던파 렉이 체감되게 줄었던 방법들 저장용도입니다. 1.IPM 설정 던파 채팅창에 //ipm 을 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0번 - 사용하지 않는 방치된 이미지를 지울 시간을 판정하는거 1번 - 방치된 이미지 용량에 제거 시작기준 2번 - 1번의 제거용량 체크하는 주기 3번 - 이미지를 얼마나 제거할것인가 4번 - 제거를 진행하는 중에 설정된 용량 밑으로 내려왔는지 검사하는 주기 5,6은 그냥 확인용도로 생각하세요! 하여간 위에 기타 설명내용 빼고 본론으로 넘어갑니다. 1. //ipm 0 6000 2. //ipm 1 210 3. //ipm 2 4000 4. //ipm 3 200 5. //ipm 번호는 빼고,뒤에 //부터 입력순서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1~4 입력후 5번은 이미지에 보이는 단어 꺼주는 입력..

던전앤파이터 광부 템셋팅(105제 에픽기준) [내부링크]

이번 글은 던파 광부용 템셋팅으로 방어구에 자연이 들어가서 일명 자수셋으로 불리는 템셋팅입니다. 마법부여는 초중반은 베릴마부 중~후반은 이벤트 악세 마부 모속+28(추천) 극초반(칭호,크리쳐,오라-X) 극초반에는 위에 칭호,크리쳐,오라뿐만 아니라 젬도 없어서 마부를 최대한 올려주는 세팅으로 가야 자수가 잘 터집니다. 귀걸이 - 폭발형 : 소형 전술 플레어 목걸이 - 솔저 호너 네클리스 머리어깨 - 피어나는 자연의 삶 상의 - 흙으로 빚은 자연 벨트 - 순수한 자연의 이치 팔찌 - 무뎌지는 둔화된 변화 무기 - 근원(추천) or 결전(가능) 반지 : 서드 스페이스 - 데스(마부) 하의 - 숨쉬는 자연의 생명 보조장비 - 굴착 강화 파츠 마법석 - 거짓 속의 거짓(마부) 신발 - 순환하는 자연의 섭리 초반(..

던파 2023 마일리지 샵 시즌2 [내부링크]

마일리지 기간 2023년 2월 2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 2023년 3월 9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기간 내 안 쓴 마일리지는 소멸합니다! 마일리지 획득 방법 상급던전,레기온,일반던전 클리어 시 - 1마일리지 레이드 클리어시 - 2마일리지 결투장 승리시 - 2마일리지 세라샵 아이템 구매시 금액따라 %로 차등적립 - 1%, 2%, 5% 마일리지 구매가능 아이템 불의 숨결이 깃든 재료 주머니 1개 - 10M / 10개 - 100M[강추] 강추하는 이유는 바칼 레이드와 기계혁명:개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불타는 폭룍왕의 인장 및 이스핀즈의 사방의 융합된 기운을 얻을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봉인된 다이아몬드 자물쇠 1개 - 10M / 10개 - 100M[봉자도박용] 빛나는 조화의 결정체 주머니 1개 - 10M..

던파 진 각성의 서 패키지 [내부링크]

어제 패치로 드디어 소문만 들리던 던파에 진 각성의 서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판매기간 2023년 1월 19일 목요일 점검 후 ~ 2023년 4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가격 가격은 39,200세라로 전 패키지인 아라드 어워즈 보다는 가격이 2400세라 정도 비싸졌으나 아바타가 이쁩니다. 첫 구매혜택(추천) 첫 구매혜택은 종결 칭호 변경권 입니다. 명성,옵션등이 기존 종결보다 조금 더 좋아졌습니다. *스펙을 올리는 중이면 변경 추천 아바타(A타입 이미지 / 추천) B타입 - 빨강계열 / C타입 - 밤색과 갈색 / D타입 - 파랑과 보라계열 *진각성 스킬 사용시 아바타 변경안함 귀검사 남 귀검사 여 격투가 남 격투가 여 거너 남 거너 여 마법사 남 마법사 여 프리스트 남 프리스트 여 마창사 나이트 총검사 ..

삼국지톡 키우기 초반 공략 [내부링크]

이번 글은 삼국지톡 키우기의 초반 공략입니다. 삼국지톡 키우기는 방치형 게임으로 방치 보상은 최대 8시간입니다. 구성으로는 우측 상단에 아래와 같이 존재합니다. 먼저 제일 극초반에는 우측하단 덱편성 위쪽으로 나오는 퀘스트를 따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진행하신 후 설정 > 쿠폰 입력에 가셔서 쿠폰기간이 남은 쿠폰들 전부 입력!! *대략 12월 30일 기준 다이아 25~26만개정도 됩니다. 군주 및 속성 군주는 삼국지 답게 유비,조조,손견으로 각 자연,물,불 속성으로 3속성이 게임에 존재합니다. 군주 스킬 요렇게 군주 스킬이 존재합니다. 참고로 군주 스킬은 이름만 다르고, 스킬 레벨 또한 개별이 아닌 통합으로 오릅니다. 훈련 및 성장 1.훈련 : 치명타 확률 증가(선순위) / 공속>치뎀 / 나머지..

삼국지톡 키우기 쿠폰(12월 30일) [내부링크]

오늘자로 삼국지톡 키우기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신규 쿠폰 2종이 생겼습니다. goodbye2022 쿠폰 보상 : 다이아 20,000개 쿠폰 기간 : 12월 30일 ~ 2월 7일 hello2023 쿠폰 보상 : 다이아 20,000개 쿠폰 기간 : 12월 30일 ~ 2월 7일

삼국지톡 키우기 쿠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기념 쿠폰 happyxmas 쿠폰 보상 : 다이아 20,000개 쿠폰 기간 : 12월 23일 ~ 1월 31일 출시 100일 기념 쿠폰 100thday 쿠폰 보상 : 다이아 50,000개 쿠폰 기간 : 12월 22일 ~ 1월 31일 추운 날씨! december2022 쿠폰 보상 : 다이아 10,000개 쿠폰 기간 : 12월 20일 ~ 12월 31일 감기 조심! winter2022 쿠폰 보상 : 다이아 10,000개 쿠폰 기간 : 12월 20일 ~ 12월 31일 업데이트 기념쿠폰 update1212 쿠폰 보상 : 다이아 20,000개 쿠폰 기간 : 12월 12일 ~ 12월 31일 제 2회 실루엣 이벤트 쿠폰 yanliang 쿠폰 보상 : 다이아 23,000개 쿠폰 기간 : 12월 9일 ~ 12월..

던파 아라드 어워즈 패키지 [내부링크]

던파에서 아라드 어워즈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물론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오랜만에 들어가 보니 보여서 저장 용도로 적어보려 합니다. 가격은 36800세라로 아라드 어워즈 아바타 풀세트 상자+ 오라 상자 + 무기 클론 아바타 상자 + 크리쳐 상자 + 칭호 상자 + 세라 상자 + 보너스 상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판매 기간 2022년 11월 24일 목요일 점검 후 ~ 2023년 2월 2일 목요일 점검 전 아바타 풀세트 상자(비추천, 코디용구매 O) 귀검사(남) - 2014 야생의 사파리 세트 귀검사(여) - 2018 아시아 여행 일본 세트 격투가(남) - 2021 몬스터 코스프레 세트 격투가(여) - 2008 인형극단 세트 거너(남) - 2021 몬스터 코스프레 세트 거너(여) - 2022 차원 여행 세트 마법..

메이플스토리 제뉴어리 로얄 헤어(신규 솜사탕 헤어,리엣 헤어) [내부링크]

12월 15일 자로 헤어 쿠폰과 성형 쿠폰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뉴어리 로얄 헤어 쿠폰 5500 캐시 판매 기간 22년 12월 1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 23년 1월 11일 수요일 저녁 11시 59분까지입니다. 남자 헤어 남자 신규 헤어는 리엣 헤어입니다. 캐시샵 신규 리엣 헤어는 밝은 색깔계열이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인게임 리엣 헤어 얼굴 = 색연필 여자 헤어 여자 신규 헤어는 솜사탕 헤어입니다. 캐시샵 인게임 솜사탕 헤어 캐릭터 모자 = 아폴론 옷 = 베리타스 신발 = 진실의 발걸음 망토 = 해답의 열쇠 무기 = 진실의 빛 얼굴 = 색연필 얼굴 *코디는 불꽃 탐정세트입니다!

피파모바일 쿠폰(22년 11월 17일) [내부링크]

피파 모바일 이번 패치이후 쿠폰이 2개 생겼습니다. 1번 쿠폰번호 NEXON2022COMEBACK(~22년 11월 30일) 1번 보상 115RE 안정환(거래불가) 2번 쿠폰번호 2022수험생여러분수고하셨습니다(~23년 1월 11일) 2번 보상 행운의 TP(1000만~5000만) 1개 [월드컵22-B] 선수 100~109 1개 [월드컵22-N] 선수 100~109 1개 쿠폰 입력 방법 인게임 > 포럼 > 홈버튼 아래꺼 > 쿠폰 입력

피파온라인4 바이에른 뮌헨 4-2-2-1-1스쿼드(22년10월23일) [내부링크]

오늘 가져온 스쿼드는 바이에른 뮌헨으로 4-2-3-1로 사용이 가능하나 4-2-2-1-1이 조금 더 맞는거 같아서 저는 4-2-2-1-1을 추천드립니다. *여타 다른 팀컬러와 마찬가지로 최소 500억부터 추천드립니다! 바이에른 뮌헨 소속팀컬러 소속팀컬러는 짧은 패스와 슛 파워로 좋은편은 아니고, 굳이 좋다 표현하면 슛 파워보다는 짧은 패스가 더 도움되는듯 합니다. 특성팀컬러 현역 팀컬러로 불리는 기한한정 팀컬러를 사용합니다. 효과는 골 결정력,몸싸움,짧은 패스가 달려있어서 좋은편입니다. 50억 스쿼드 50억 스쿼드는 풀급여를 채웠고, 돈이 남아서 풀백은 굉장한 고급여입니다. ST는 LH레반+6카 고정입니다. (그나마 작은 가격 레반중에 제일 쓸만함) LM - LH 페리시치 5카 CAM - LH 토마스 뮐..

피파온라인4 파리생제르망 4-2-3-1스쿼드(22년9월26일) [내부링크]

예전에 썼던 파리생제르망 스쿼드는 150억까지 밖에 안 적어놨길래 300억과 500억을 신규에 맞춰서 가져왔습니다. 팀컬러(기본) 기본 팀컬러는 별로인편입니다. 21~22 팀컬러(기한한정) 기한한정 팀컬러가 좋은편입니다. *21~22 파리생제르망 기한한정 팀컬러 거의 적용 *2~3개 미페포기(볼란치,골키퍼,라모스) 300억 스쿼드 ST는 21TY 음바페 거의 반고정이고, CAM자리 현역 팀컬러 받고 싶으시면 BTB 드락슬러 넣으시면 됩니다. *추가로 풀백을 급여 내리면 메시와 네이마르 상위시즌으로 올리기 가능 *그래도 급여 모자르면 키퍼를 돈나룸마에서 아레올라로 변경 500억 스쿼드 파리생제르맹 500억 스쿼드는 위에 300억 스쿼드에서 키퍼를 돈나룸마 > 아레올라로 변경 마르키뉴스를 CAP 은카로 변경..

피파온라인4 레알 마드리드 4-2-3-1 스쿼드(22년9월19일) [내부링크]

오늘 스쿼드는 레알마드리드로 포메이션은 4-2-3-1이고,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1순위는 현역과 미페위주로 골랐다. *물론 성능을 아예 버린거는 아님! 팀컬러 전능+4,시야+3,드리블+3으로 별로 좋은 팀컬러는 아니다. 21-22 레알마드리드 기한한정 팀컬러 반면 기한한정 현역 팀컬러는 골 결정력+3,가속력+3,볼컨트로+2,드리블+2라서 꽤 쓸만함으로 현역 컬러를 챙겨주는게 좋다. 50억 레알 마드리드 스쿼드 1번 50억 레알마드리드 1번은 풀급여인 220을 맞추고, 키퍼인 쿠르투아는 미페는 포기했다. ST자리에 LH호날두 은카 대신 LH호나우두 은카도 가능하다. *기한한정 팀컬러 사용! 50억 레알 마드리드 스쿼드 2번 50억 레알마드리드 스쿼드 2번은 약간의 성능을 포기하고, 미페를 살리는 스쿼드..

대항해시대 오리진 초반 선박 건조편(슬루프) [내부링크]

대항해시대 오리진 시작을 하셨다면 일단 여러가지가 있지만 건조는 4레벨이 될 때까지 꾸준히 돌리고서 교역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4레벨 배 4레벨 배에는 슬루프,펠러커,라 핀타가 존재하는데 이 중에서 슬루프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슬루프를 사용하는 이유는? 교역량과 가속력만 본다면 펠러커(교역용)가 좋아보이지만 슬루프가 배의 속도에 연관되어있는 가로돛 및 세로돛의 최저치와 최대수치가 펠러커에 비해 높아서 슬루프를 추천드립니다. 건조 레벨업 방법 건조는 조선소에 들어가셔서 1레벨짜리 배를 반복해서 건조하시는걸 추천드리고, 1레벨 배의 건조 점수는 배당 10점입니다. *배는 1레벨 배는 우선은 해체말고 수집으로 들어가셔서 수집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수집을 통해 1레벨 배가 9개씩 3종류를 다 채운뒤 해..

대항해시대 오리진 오스만 초반무역(흑해무역) [내부링크]

대항해시대 처음 지역을 오스만이시면 지도에 나와있는 코스탄티니예>아티나>테살로니키에서 무역을 시작해주시면 좋습니다. 1.코스탄티니예 코스탄티니예의 추천 물품순서는 융단,다마스크 > 로쿰 > 인쇄물(거의 살 일은 없음) 진행하다보면 시세 변동이 있으나 주로 융단,다마스크를 우선으로 담고, 로쿰을 추가로 담아다가 아티나에 팔면 됩니다. 2.아티나 아티나에서는 추천 물품순서는 대리석상>오크모스>대리석>창이고, 계속 판매하다보면 대리석과 월계수가 판매 이득하니 월계수도 가능합니다. 창은 테살로니키 판매 그 외는 코스탄티니예이나 대리석상은 테살로니키에 판매가능합니다. 3.테살로니키 테살로니키 추천 물품순서는 동판화>오크모스>대리석이고, 물품순서는 이득변동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팁 [내부링크]

1. 제독선택(국가선택) 제독은 현재 총 5명이 있으나 추천 제독은 2명이다. 제독은 추후 영입이 가능하기에 국가를 선택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1-1.알베자스(오스만) 시작도시 : 흑해,오스만,코스탄티니예 언어 : 오스만어 4렙,아랍어 2렙 성향 : 교역 / 직업 : 오스만 무역상 *교역에 특화된 제독으로 교역품 싸게 구매 및 협상 가격 할인률도 높고, 재협상 횟수 증가도 있어서 근거리 교역위주로 플레이시 좋은 제독입니다. 1-2.카탈리나 에란초(에스파냐) 시작도시 : 지중해,에스파냐,세비야 언어 : 에스파냐어 4렙,포르투갈어 2렙 성향 : 전투 / 직업 : 해군 장교 *카탈리나는 후반 원거리 무역을 바라보며 하기 좋은 제독으로 포격과 충파를 사용한 전투에 특화된 제독입니다. 2.쿠폰 사용방법 설정 > ..

피파온라인4 강화데이 추천매물(저장용/추후 시세비교 후 강화)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강화데이를 맞이해서 강화했던 물건들 중 일부를 혹여나 추천기록 지워질까봐 저장하는 용도입니다. *이미지는 오늘 이미지입니다. 또한 강화데이 당일 추가 매물을 고를때에는 재료 쌓인거에 맞추어서 *EX) OVR 104면 (104*2)+(103*2)+102로 강화를 시도합니다! *22.08.13 ~ 22.08.15(강화데이,1일 10번) *다른 분들과 다르게 저는 강화데이 포함 4.6칸이상만 쫄릴때는 풀칸 강화시도합니다. 1.100억 이하 LH메시 은카도전 2억 > 14.8억 LH호나우두 은카도전 8.5억 > 22.7억 20TS 카르바할 은카도전 8억 > 41.3억 2.100억 ~ 200억 21챔 레온 고레츠카 은카도전 77억 > 162억 21챔 뱅자맹 파바르 은카도전 38.5억 > 154억 MC..

피파온라인4 이벤트 - 포인트 마일스톤2 [내부링크]

8월11일자 패치이후 명칭만 바뀌어서 포인트 마일스톤2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 2022.08.11 ~ 2022.09.21(수)까지 참여방법 동일하게 게임플레이(감독모드 가능) 포인트 획득기준 5일 / 연속접속 3일 / 25판 포인트 별 보상 5P [LOL 포함] 최종 OVR 101+ 스페셜팩(2~5강) + 행운의 BP 카드 (6000만~5억BP) 30P 22TOTS 포인트 마일스톤 상자 60P 22TOTS 포인트 마일스톤 상자 90P [22TOTS 1강 포함] 최종 OVR 99+ 스페셜 팩(3~5강) + 행운의 BP 카드 (9000만~5억 BP) 120P 22TOTS 포인트 마일스톤 상자 150P [22TOTS 1강 포함] 최종 OVR 100+ 스페셜 팩(4~6강) + 행운의 BP 카드 (1억~1..

우마무스메(말딸) 7월 25일 업데이트 [내부링크]

우마무스메(말딸)에 드디어 기다리던 키타산 블랙이 7월 25일자 오늘 등장했습니다. *특기율 - 서포트 카드가 본인의 훈련에 참여할 확률 단,100이라고 100%로가 아니고 계산에 따라서 36%정도 됩니다. 특기율 계산 공식 : 0.18 * [1+(특기율/100)] 키타산 블랙(스피드,필수) 1.키타산 블랙은 고유효과+서포트 효과로 특기율이 100 2.초기 우정도가 35이고,트레이닝 효과가 15% 3.레어 스킬인 호선의 프로페서는 컨텐츠 및 거리,각질등에 상관없이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스킬 키타산 블랙 - 서포트 효과 사토노 다이아몬드(스태미나) 트레이닝 효율이 생각외로 좋은 카드이지만 스태미나계의 황제카드인 슈퍼크릭이 존재하므로 2장이상 사용시만 사용추천 또한 스태미나 카드의 유통기한과 키타산 블랙과의 ..

신규 모바일 고철상 팩토리 - 거지사장 키우기(ScrapMetalFactory) [내부링크]

오늘 다운받아서 플레이한 게임은 고철상 팩토리 - 거지사장 키우기로 어플 명칭은 ScrapMetalFactory로 나옵니다. 인게임 화면은 위와같고,자동차를 클릭 후 나온 고철을 트럭을 클릭해서 파는 게임입니다. 일정 퀘스트 후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는걸 반복하는데 클릭을 생각보다 많이 해야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다가 2레벨이 되면 매니저와 황금공장이 열립니다. 매니저는 효과에따라서 공격력(클릭) / 판매수익 / 포장속도 황금공장은 황금너트를 재료로 업글이 가능하고, 공장효과와 다음지역 이동시 깨는 게임의 클릭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2레벨이 되시고,퀘스트 2~3개 하면 상점이 열리고, 다른게임과 같이 광고를 보면 재화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단,타게임에 비해 광고제거가 재화랑 같이들어서 좀 비싼편인듯 합..

우마무스메(말딸) 골드 쉽 공략 [내부링크]

먼저 골드쉽은 장거리+추입마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물론 인자를 통해 마일과 중거리등이 가능하나 육성은 장거리로 생각이 편합니다. 스탯 성장률은 스태미나+20%와 파워+10%로 훈련이 굉장히 편한편에 속한 말입니다. *골드쉽은 약간 운이 없으면 스탯에 비해 경기 1착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인자 인자는 파워(추천) / 스피드,파워,스태미나 골고루 친구는 무조건 파워9인자로 고정을 추천드리고, 본인꺼는 골고루 되있는걸 고르는걸 추천드립니다. 서포트 카드 서포트카드는 3스피드 + 2스태미나 + 1파워 고르고,육성하는게 목표 스탯 찍는게 그나마 제일 편했습니다. 저는 위처럼 했지만 보통은 4스피드+2스태미나(크릭필수) 혹은 3스피드 + 2스태미나 + 1우정도 가능 스킬 스킬은 주로 회복기를 찍으려 노력했으나 ..

우마무스메(말딸) 다이와 스칼렛 공략 [내부링크]

다이와 스칼렛의 훈련스탯은 스피드+10%와 근성+20%가 붙어있고, 보시는 바와 같이 거리 적성 마일 or 중거리 각질 적성 도주 or 선행(추천) 하지만 그냥 중거리+선행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자 스태미나(추천) or 파워 선행마이기 때문에 회복기가 많아서 스태미나를 직접적으로 많이 누르지는 않으나 중장거리 생각해서 어느정도 필요하므로 미리 인자로 어느정도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서포트 카드 카드 가진신거에 따라 다르지만 3스피드 + 2지능 + 1우정 을 추천드리고, 그게 아니면 4스피드 + 2지능도 괜찮습니다. 물론 전 다 모자라서 3스피드 + 2지능 + 1스태미나 사용했습니다. 스킬 추천은 주로 회복기를 우선으로 찍으시면 됩니다. 크릭이 있으셔서 원호가 떴다면 원호의 마에스트로를 찍어주는게 ..

우마무스메(말딸) 오구리 캡 공략 [내부링크]

일단 이미지는 각성전 이미지를 받아놓고 지워서 지금 각성한 후 이미지 입니다. 오늘의 말은 오구리 캡이고, 훈련 성장률은 스피드+20%와 파워+10%로 아주 좋게 되있습니다. *초반은 마일이고,중후반은 중~장거리입니다. *선입도 갖추고 있지만 처음은 선행을 추천드립니다. 인자 저는 키워놓은 말과 카드 추천 친구인자를 사용했습니다. 친구인자는 스태미나와 장거리가 붙은걸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서포트 카드 제 우승 서포트 카드 조합은 3스피드+2파워+1스태미나(크릭) 1. 3스피드+1스태미나+1파워+1친구 2.3스피드+2지능+1친구 친구 - 타즈나(SSR) or 키류인 아오이(SR 기본) 스태미나 - 슈퍼크릭(추천,SSR) or 메지로 맥퀸(메인스토리로 1장 다보면 얻을 수 있음) 스킬 회복기와 가속도 위주..

우마무스메(말딸) 보드카 공략 [내부링크]

이번 우마무스메 공략은 보드카로 보시는 바와같이 훈련 성장률은 스피드+10% 과 파워+20%입니다. *주로 사용하자면 마일+선입이 괜찮은 말입니다. *중거리 적성이 있어서 육성시는 상관없으나 레이스에서는 사용안함! 인자 인자는 주로 스태미너를 추천하고, 부로 선입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전 인자가 없어서 선입이 주로 챙겨지고,스태미나는 조금으로 육성했습니다. *인자 챙겨서 선입을 A만들고 육성! 서포트 카드 전 크릭이 3장이고, 나머지가 별로여서 2스+2파+1지+크릭 1.진짜 카드가 없다하시면 4스피드+2파워 2.평균 스타트시면 저처럼 크릭(스태미나)+2스피드+2파워+1지능 2번처럼 추가 스태미나를 챙겨주시면 좋은편입니다. 육성방법 육성할 때 초반 경기는 주로 마일 위주로 고르시고, 중반부터는 자동으로..

우마무스메(말딸) 하루 우라라 공략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서 얼추 적응하면서 외우기 전까지 이벤트 선택지 결과는 아래 인벤의 주소에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https://uma.inven.co.kr/dataninfo/deckbuilder/ 우마무스메 인벤 - 이벤트 선택지 검색기 우마무스메 인벤, 팁, 공략, 소식, 리세마라, 덱빌드, 친구 게시판, 덱빌더, 스킬 습득, 서클 홍보, 룸매치, 경마, 대회, 커뮤니티 uma.inven.co.kr 오늘의 캐릭터는 하루 우라라 입니다. 기본으로 주는 캐릭으로 초반 이후에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육성법은 2가지가 있지만 주로 단거리 도주마로 육성 *각성은 회복기라 별로 추천안합니다. 서포트 카드 서포트 카드는 주로 4스피드 + 1파워 + 1지능을 주로 추천합니다. (당연히 카드 렙업은 다 ..

우마무스메(말딸) 사쿠라 바쿠신 오 공략 [내부링크]

이번 글은 요번에 한국에 오픈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초반 뉴비를 위한 캐릭으로 마니와 적응을 도와주는 사쿠라 바쿠신 오에 대한 글입니다!! 일단 전 이렇게 되기까지 3번정도? 오랜만에 하니 여러가지 눌러보고,플레이하니 3번정도 걸렸습니다. 적성 이게 중요한데 적성에서 마일은 처음에 B이고, 자동편성에 부모인자를 통해 A로 올릴수 있습니다. *첨에 주는걸로 충분히 A가 됩니다! 사쿠라 바쿠신 오 적성에서 밑줄 표시해놓은걸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쿠라 바쿠신 오라는 캐릭은 단거리 도주마입니다. 훈련방법 스피드 >>> 지능 > 파워 1.단거리 도주마 자체가 스피드를 최우선으로 치기에 되도록 훈련은 스피드로 하셔야 됩니다. 2.여름방학 합숙훈련은 우정트레이닝 발생되는거 누르거나 우정트레이닝이 없을시는 지능(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말딸) 리세마라 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 6월20일자 드디어 오픈한 말딸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리세마라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먼저 게임 시작하실 때 로그인은 게스트가 아닌 카카오로 로그인 클릭! 2.튜토리얼 후 서포트 뽑기 시작 3.마음에 안들거나 좋은거 안떴으면 카카오톡 켜기 4.카카오톡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5. forkakao 제휴서비스 클릭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클릭 > 모든 정보 삭제 클릭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이제 다시 게임켜고 튜토리얼 > 뽑기 반복!! 우마무스메 리세마라 서포트 카드 등급표(티어표) 정확히 티어표는 여러개가 존재하나 현재 한국서버 오픈당시 뽑을 수 있는 리세마라 티어표는 이게 맞는듯 싶습니다. 그 중에서 No.1은 역시 파인 모션이지만 리..

피파온라인4 맨유 4-2-3-1 스쿼드(22년6월18일) [내부링크]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서 감성이 강한 맨유를 원하신다면 적은 BP로는 성능도 바닥이고,비싸서 쓰지도 못합니다! 급여는 220이고,포메는 4-2-3-1입니다! 팀컬러 전체 능력치 +4 가속력 +3 / 중거리 슛 +3 < 중요 특성 팀컬러 맨유 낮은 BP 스쿼드에서는 이걸로 어느정도 성능 커버가 가능합니다. 적용은 호날두,테베스,루니가 적용됩니다. 50억 스쿼드 급여는 214정도이고,BP는 스쿼드에 적힌 52억이 아닌 50억으로도 충분히 맞춥니다. *가격 오르거나 마음에 안들면 RB자리 변경하세요! 100억 스쿼드 100억 스쿼드에서는 호날두를 LH+3카에서 MC+3카로 변경 테베스 LH+6카에서 MC+4카로 변경 21챔 맥토미니를 21챔 프레드로 변경 HOT 퍼디 +5카에서 +6카로 변경 LB를 파비우에서 ..

거상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22.06.15~22.07.19) [내부링크]

거상에서 6월 15일자로 새 이벤트인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6월 15일부터 ~ 22년 7월 19일까지 참여방법 하루 3회 퀘스트 완료 >다음날 11시 황금열쇠 1개 지급 교환보상 *각 아이템은 1회만 교환가능 열쇠 랜덤보상(누적 황금열쇠 사용) 누적 보상

피파온라인4 왓포드(왓퍼드) 4-2-3-1 스쿼드(22년 6월 12일) [내부링크]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서 인터넷에 치면 왓포드FC가 맞으나 스쿼드 메이커 팀컬러 이름이 왓퍼드로 나와서 혹시 몰라서 적어놨습니다. 또한 왓포드는 미페 반영이 가망도 없고, 50억~ 150억 스쿼드에서는 선수 변동도 없습니다!! *주멘이 겁나 비싸져서 TKL밖에 못씀! (어차피 12KH은카 아니면 TKL 고강이 성능이 좀 더 좋음) 팀컬러 반응 속도 +3 / 속력 +3 50억 스쿼드 왓포드는 ST자리에 들어갈 양발잡이가 히샤를리 송이 있으나 저강으로는 성능이 박주영보다 밀려서 ST 박주영입니다. *미페 챙길시 성능이 반타작 나고,가격은 오르니 주의하세요!! 100억 스쿼드 100억에서는 CAM인 히샤를리송을 +5인 은카로 올리고, CDM인 워터 +6카로 올리고,키퍼를 +7로 만들었습니다. *다른거 올리면 1..

롤 시즌12 쉔 공략(룬 및 템트리 포함) [내부링크]

쉔 공략을 적기전에 미리 얘기해드리지만 룬 및 템트리에는 항상 상대방 챔프에 따라서 조금씩 바뀌거나 순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쉔 쉔이라는 챔프는 보통 역할군을 나누면 탱커에 가깝습니다. 물론 템트리에 변경을 주면 다르게도 가능하지만 주 역할군은 깡탱커에 가깝습니다. 스킬 패시브 - 스킬 사용시 보호막 획득 Q - 3타 기본 공격 강화 W - 검 근처 평타무시 E - 도발 R - 팀원에게 보호막 및 이동 스킬 중에 안 중요한건 없지만 초반에 Q와 패시브 쿨을 맞춰서 돌려주는게 딜교에서 굉장히 중요합니다!! 스킬 선마 순서 Q > E > W 룬 요렇게 착취(결의) & 지배 보조룬 - 공속 +10% / 방어력 +6 / 마법 저항력 +8 카운터 챔프 혹은 스타일에 맞는 분들은 여진도 사용하는데 보통은 착취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검과 마수의 시간 이벤트 [내부링크]

요번에 새로 등장한 이벤트는 온타임 이벤트로 일정 날짜 혹은 시간안에 접속하면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6월 3일 금요일 ~ 2022년 6월27일 월요일 오전5시 59분까지 이벤트 이미지 1차(6월 3일 점심 ~ 6월 6일 오전6시) [이벤트] 도전자의 코즈니움 선택 상자 1개- 에픽 조각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작 - 장비 - 지옥파티에서 확인가능 소탕권 100개 - 긴급의뢰를 그냥 플레이없이 깨고 싶을 때 필요한거 2차(6월 10일 점심 ~ 6월 13일 오전 6시) [이벤트] Lv.50 에픽 장비 항아리 1개 - 50레벨 에픽 장비 중 1개획득 [이벤트] 바인드 큐브 5개 - 아바타 합성시 사용해서 레어 아바타 획득 3차(6월 17일 점심 ~ 6월 20일 오전 6시) [이..

피파온라인4 첼시 4-2-3-1 스쿼드(22년 6월 1일) [내부링크]

먼저 시작하기에 앞서 현재 급여는 220기준이고, 포메이션은 4-2-3-1이면서 평균적인 첼시 생각나는대로 쓰실거면 최소 1000억BP는 필요합니다!! *그 아래는 쓸 수는 있으나 첼+밀,첼+레등 섞어쓰는거에 비해 좀 딸림! *첼시는 공격수 변경에 따라 스쿼드가 달라집니다!! 첼시의 팀컬러는 볼컨과 크로스입니다. 첼시 50억 스쿼드 첼시 50억 스쿼드는 급여는 12정도가 남고, 스쿼드 메이커와 이적시장이 좀 차이나는거 감안하면 리스 제임스 정도만 업글 혹은 은카로 변경가능할 듯 합니다. *ST는 속도가 나오면서 가격이 되는건 셰우첸코뿐이니 거의 고정입니다! 첼시 100억 스쿼드 지금 오늘자 기준으로 그대로 다시 짜보니 선수들이 좀 오른건 많은데 내려간건 뤼디거 하나..ㄷ 먼저 50억과 다른 변경점은 굴리..

피파온라인4 포메이션4-2-3-1 전술 및 개인설정 [내부링크]

이번 글은 현재 피파4에서 주로 사용되는 포메이션 4-2-3-1의 전술 및 개인설정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전술은 자기 마음에 따라 조금씩 바꾸시면 됩니다. *20챔 뤼디거 떡락중이라 구매안함! *스쿼드 맞출 때보다 구단가치가 더 오름! 4-2-3-1 전술 전개 속도 : 70(-2~+5까지 가능) / 패스 : 75(-5까지 가능) 드리블[감독모드] : 35(자유) / 위치 선정 : 조직적 공격 패스 : 70(+5~-2) / 크로스 : 70(+5~-2) 슛 : 28(+2~-자유) / 위치 선정 : 조직적 수비 압박 : 15(~25이하) / 적극성 : 25(~30이하) 선수 간격 : 50(취향) / 수비 라인 : 자유로움(취향) 4-2-3-1 개인전술 일단 전 개인전술 사용을 위와 ..

피파온라인4 업데이트(22.05.26) [내부링크]

2022년 5월 26일자인 오늘 업데이트로 드디어 피파4 스쿼드 급여가 220으로 늘어났습니다!! 물론 전 완전 열심히 하는편이 아니여서 그냥 급여 220이 된 기념으로 간단하게 160억 첼시 스쿼드로 맞춰봤습니다. *현재 스쿼드 메이커 가격은 166억으로 나오지만 뤼디거 매물이 넘쳐흐르므로 가격이 계속 내려가고 있어서 기다렸다가 구매하시면 대략 160억선? *작성도중보니 제가 구매할 때는 4억도 안되던 쿠르투아가 업데이트 후 7억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포메이션 4-2-3-1 효과 드로그바(드록바)와 램파드가 블루스 영혼의 듀오 효과가 터집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당시에는 업데이트 전에 혹시나 해서 사놓은 매물이 몇개 있어서 150억대였습니다. *물론 뤼디거는 은카 매물이 200개가 넘는 귀속이라 가격이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도 로터스 패키지 [내부링크]

이번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사도 로터스 크리쳐 패키지와 아티팩트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판매기간 2022.05.19 목요일부터 ~ 2022.06.16 목요일 오전 6시까지 사도 로터스 크리쳐 패키지 구매시 로터스 크리쳐 선택 상자 1개와 스페셜 코인 1개를 주는데 크리쳐 선택상자에서 정신의 로터스와 지배의 로터스 중 한개를 고르시면 됩니다. 단,옵션은 공격시 추가 데미지 고정이므로 아무거나 골라도 상관없습니다! 사도 로터스 아티팩트 패키지 구매시 로터스 아티팩트 세트 상자 1개와 스페셜 코인 1개를 주며 아티팩트 3종은 부유의 고리, 구원의 막대, 은신의 구 입니다. 로터스 크리쳐 진화방법 일단 유니크부터 시작인 로터스 크리쳐를 진화하기 위해서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유니크 로터스 크리쳐 + [강이그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광부용 가성비 템셋팅 [내부링크]

나중에 바뀌거나 까먹을까봐 저장용도로 적어놓은 던파 모바일 광부용 템셋팅입니다. 만렙 55렙 기준 광부용 추천 템셋팅 상,하,신(필수) - 고대왕국의 유물세트(3셋 추천) 반지,목걸이 - 비명(필수) 팔찌 - 비명 or 저렙 에픽 속성반지도 가능 어깨,벨트 - 50제 레어이상 무기 - 속강붙은 유니크 12강이상 *비명 및 고대 왕유는 제작에 들어가서 만들수 있습니다! 방어구는 30제부터 올리면 되고, 악세는 40제부터 제작 후 올리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진 유니크 무기는 광부캐를 하다가 심심하거나 여유가 생기시면 만드시는걸 추천하고, 왠만하면 광부캐는 속성 유니크 무기 12강으로도 충분합니다.

던전앤파이터 고스로리 아바타 콤보 상자 [내부링크]

먼저 시작에 앞서서 2022년 5월 12일부터 고스로리 아바타를 세트가 아닌 부위별로 상시구매가 가능합니다!! 상시구매가능 = 평소에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뜻 고스로리 아바타 콤보상자 = 고스로리 아바타 풀세트 + 장미 무기 아바타 A타입 B타입 C타입 D타입 장미 무기아바타 *고스로리 아바타 풀세트는 아래 이미지처럼 상급아바타 세트효과가 적용됩니다!

피파온라인4 AC밀란 4-2-2-2 스쿼드(22년 5월 14일) [내부링크]

일단 오랜만에 쓰는 피파4 저장용 스쿼드는 AC밀란이며 포메이션은 4-2-2-2입니다!! 일단 혹시나 보실분들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전 미페>>성능>=현역입니다. 1. 150억 스쿼드 150억 스쿼드에서는 급여는 210을 꽉 채웠고, 풀백과 키퍼의 급여는 미페 및 적당한 성능을 고려해서 높은거니 다른거 쓰셔도 괜찮습니다!! *특히 키퍼는 전 원래 높은 급여사용을 좋아합니다! *또한 공격수 자리에 즐라탄을 쓰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서 되도록 즐라탄을 맞춰서 넣어봤습니다!! 2. 100억 스쿼드 100억 스쿼드는 즐라탄이 없는 100억 스쿼드와 즐라탄 있는 약 110억 스쿼드로 나누어집니다!! 먼저 NO즐라탄 100억 스쿼드인데 언제나 그렇듯 스쿼드메이커와 선수 살 때 시세차이는 존재하니 그거 생각해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바른그림찾기(어린이날 이벤트2) [내부링크]

요번 이벤트 정리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나온 2번째 이벤트로 이름은 바른 어른이를 위한 바른 그림 찾기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5월 4일부터 2022년 5월 30일까지로 필수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참여방법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그림의 1번 빨간펜 받기 클릭 후 2번의 미니게임 참여하기 클릭! 유의사항 이벤트 참여는 하루 한번씩 참여가능하고, 풀 참여를 위해서는 총 7일이 필요합니다. 보상 1일차 10만 골드상자 10개 > 2일차 재빠른 호돌이 상자(레어 크리쳐) 1개 > 3일차 신묘한 변환석 5개(에픽옵션 돌릴때 필요) > 4일차 피로도 30 회복의 비약 1개 > 5일차 스카디 여왕의 씰 30개 > 6일차 칼레이도 박스 5개 7일차 코스모 에센스 1개(에픽 고유옵션 돌릴때..

던파 모바일 어린이날 기념 쿠폰(에픽무기 초월의돌) [내부링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어린이날 기념으로 에픽무기를 옮길 수 있는 에픽무기 초월의 돌(Lv.50)을 주고 있습니다. 쿠폰 사용기한 ~2022년 6월 29일까지 쿠폰번호 DNFMSTONE1923 사용제한 레벨 50제 에픽 무기만 가능 사용기한 ~2022년 6월 30일 전까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어린이날 패키지 [내부링크]

오늘 4월 28일 신규직업과 로터스레이드 업데이트와 더불어서 신규 패키지인 어린이날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먼저 가격은 19,400세라이고, 경매장 등록이 1회 가능하며 구매 10회 제한이 있습니다. 구성품 - 사용전 계정 귀속,사용후 캐릭귀속 물론 아바타가 맘에 들면 구매를 추천드리고, 솔직히 패키지보다는 마일리지 500을 주는게 이득입니다. 그 이유는 마일리지 샵에 새롭게 등장한 500마일리지 환영극단 장비 선택 상자때문입니다!! 아바타 이미지 칭호 월하칭호보다 힘,지능 11씩 높고,대신 물마크리가 없습니다!! 그 외 구성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우정포인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친구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우정포인트 사용방법 추천입니다. 먼저 우정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친구에게 10개주고, 나 또한 10개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친추 걸고서,자기만 받는 사람도 많으니 하루 테스트해보고,안오면 새로운 분으로 시도하세요!! 다음으로 우정포인트 사용은 상점버튼 > 기타상점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우정상점을 클릭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우정상점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5개의 목록이 존재하는데 추천은 낡은 아티팩트 상자 > 크리쳐 쿠키 > 촉매제 조각 순이나 보통은 크리쳐 쿠키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낡은 아티팩트 상자(커먼~레어 아티팩트) 커먼부터 레어까지의 크리쳐 아티팩트를 얻으실 수 있으나 레어가 운빨이 좀 들어가다보니 잘 안나올 수 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강화 [내부링크]

이번 글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라이언코크스를 이용한 효율적인 강화 순서이다. 일단 시작에 앞서 강화순서는 초반 : 반지>무기>방어구 순서이지만 그냥 20제 에픽 속성반지 강화만 하는걸 추천한다! 혹시 뭔지 아직도 모르실까봐 일단 사진 첨부 불,물,빛,어둠의 정령반지가 있고, 쪼렙 여러개 돌리다보면 반지는 금방 만들 수 있지만 되도록 서조의 계곡 1단계에서 드시는걸 추천한다!! 요렇게 진행을 하시다가 후반 50~55레벨에 들어오시면 순서가 무기>방어구>악세로 바뀐다. 먼저 무기는 최소 진 유니크 이상을 추천하고, 그 아래는 높아봐야 5강정도를 추천한다. 무기 10강 후 방어구를 7강으로 만드시는걸 추천드리며 되도록 방어구 또한 에픽을 강화하는걸 추천하는 편이다. 요약 무기 10강 > 방어구&악세 7강 >..

달토끼 키우기 신규쿠폰(~22.05.01까지) [내부링크]

달토끼 키우기 카페 7만명 기념으로 신규 쿠폰이 나왔습니다. 쿠폰번호 CAFE70000 보상 루비 2만개,스킬룬 변환 주문서 2000개,다크코인 2000개 사용기한 22년 4월 13일부터 ~ 22년 5월 1일까지 레벨제한 50레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22.04.17까지)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신규쿠폰입니다. 보상은 의뢰에서 사용되는 씰입니다. 사용기한 2022년 4월 17일까지 쿠폰번호 DEVLETTERSEAL 보상 켈돈 자비의 씰(귀속) 500장 스카디 여왕의 씰(귀속) 100장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라이언 코크스) [내부링크]

이번 쿠폰은 4월 2일에 공개된 쿠폰으로 사용기한은 22년 4월 17일까지입니다. 쿠폰번호 DNFM4CROWNS 보상 귀속 라이언 코크스 1111개

던전앤파이터 만우절 이벤트(~22.04.14까지) [내부링크]

이벤트 기간 2022년 4월 1일 ~ 2022년 4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방법 던파 키고,시간만 보내면 됩니다! 보상은 위에 사진처럼 베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받으실 수 있고, 홈페이지에는 만우절이라서 5분,10분이라 적히고,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5분 10분 클릭시 나오는 시간 실제 시간 대략 20분 후 하니 2개다 받아졌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략 -1 [내부링크]

까먹을까봐 미리 적어놓는 소소한 팁글로 보셔도 됩니다. 1.PC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방법 던파 모바일 검색 > 사이트 클릭 >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PC 버전 다운 용량은 대략 4GB정도입니다. *기존에 폰으로 먼저 시작하신 방법으로 로그인해야 폰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2.주말 피로도 비약 얻는 방법(메가폰X) 우측상단 > 커뮤니티 클릭 후 > 아래 2번째 사진 던파야 고마워 클릭 > 사이트에 나옵니다! 혹은 PC 사이트로 가셔서 진행중 이벤트를 클릭하셔서 볼 수 있습니다. *피로도 비약 기간이 삭제되었고,쿠폰 사용기한은 4월1일까지 입니다! 3.귀속 아이템 옮기는 방법 인벤토리 클릭 > 금고 > 모험단 금고로 옮기시면 됩니다. 4.캐릭정하기(본캐,부캐) 캐릭을 고르는데 제일 중요한건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22.05.01까지) [내부링크]

양대 마켓 어플 인기게임 1순위 달성기념 쿠폰이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2022년 5월 1일 23시59분59초까지이며 쿠폰번호는 두개가 존재합니다. 쿠폰번호 WONMANSOHAPPY1017 > 피로도 30 회복의 비약 1개,100만 골드 상자 1개 SUNGTAEDOHAPPY0206 > 귀속 단진의 항아리 모자 1개 참고사항 *피로도 회복 비약은 피로도가 70미만일 경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방법은 메뉴(작대기3개) > 게임설정 > 개인정보(메뉴좌측 젤 하단) > 쿠폰입력 입니다!! *쿠폰은 소문자로도 입력이 가능하며, 현재 녹스나 블스에서는 오류가 있으므로 폰으로 겜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달토끼 키우기 신규쿠폰(~22.03.31까지) [내부링크]

쿠폰명 : 화이트데이 레벨제한 : 50레벨 보상 : 화이트 데이 사탕 상자 100개 기간 : 22년 3월 31일까지 쿠폰명 : CAFE65000 레벨제한 : 50레벨 보상 : 루비 1만개, 수호자의 탑 입장권 1개, 골드 던전 입장권 1개 보물 던전 입장권 1개, 스킬 던전 입장권 1개, 스킬룬 변환서 1000개 기간 : 22년 4월 3일까지

아크 서바이벌 싱글 치트키(ARK : Survival Evolved) [내부링크]

블로그로 한번에 보려고 적는 아크 서바이벌 싱글모드에 쓰는 치트키 모음입니다!! 사용방법(TAB키) TAB키를 누르시면 위와 같이 검은 창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에 사용하실 치트키를 쳐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사용하기 좋은 치트키 god : 무적 - 날씨 & 낙사관련은 제외 infinitestats : 캐릭과 공룡스탯이 풀로 참 gmbuff : 무적상태 + 만렙 dotame : 공룡 테이밍(단,근접!) 이동기 fly : 공중을 날 수 있음 ghost : 지형투과(=지형 상관없이 이동) walk : fly 및 ghost 해제 투명화 enemyinvisible true : 투명 ON enemyinvisible false : 투명 해제 시스템 설정 slomo 숫자 : 게임 속도 조절 gamma (1~5) : 입력..

달토끼 키우기 신규 쿠폰(~22.03.27까지) [내부링크]

달토끼 키우기 카페 6만명 돌파기념으로 신규 쿠폰 번호는 " CAFE60000 "입니다. 보상 루비 2만개 스킬룬 변환주문서 2천개 다크코인 2천개 *단! 레벨제한 50이 존재합니다!!

달토끼 키우기 [내부링크]

요새 주로 하는 방치형 폰게임은 달토끼 키우기라서 달토끼 키우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dalki1 달토끼 키우기 쿠폰 100COUPON - 무기뽑기 100회(기간미정,캐릭레벨20) 시뮬레이션1등감사합니다 - 루비 50000개(~22.03.31까지) CAFE50000 - 루비 20000개,스킬룬 변환 주문서 2000개, 달빛의 축복 2000개(~22.03.13까지) CAFE55000 - 루비 10000개,수호자의 탑 입장권 1개 골드 던전 입장권 1개,보물 던전 입장권 1개 스킬 던전 입장권 1개,스킬룬 변환서 1000개(~22.03.20까지) 무기 무기는 노말부터 스타등급까지 존재하고, 무기 뽑기로는 레전드까지만 가능합니다!! *또한 무기합성에는 편하게 하..

던파 여귀검 룩 저장용 -1(22.02.28) [내부링크]

고민중이지만 약간 미완성? 필요 골드 2655만(염색용 골코값 포함) 아바타 부위 정보 피부는 뚫피라서 400만~ 신발은 페디큐어가 아니어도 샌들식도 괜찮음!! 모자,허리는 X 얼굴은 고민중이나 비워둘 예정? 머리가 레어아바타!

던파 카운트 다운 : 출석전쟁 이벤트 [내부링크]

어제 2월 24일자 패치로 접속보상 이벤트가 새로 생겼습니다! 30분,60분 2가지 보상이 존재하며 30분 보상은 요일마다 달라집니다. 인게임 아이콘 30분 보상 월요일 - 칼박 랜덤(2개~20개 or 100개) 화요일 - 1개 ~ 10개 / 1부위 or 전부위 수요일 - 찬란한 시간의 모래 20개~200개 or 500개(고정) 목요일 - 성장 캡슐(10%) 1~10 or 1레벨 상승권 1~10 금요일 - 휴대용 용화덕 2~10 or +3~+7(51%) or +3~+6(100%) < 재련 토요일 - 1회용 강화기 2~10 or +6~+11(51%) or +6~+10(100%) < 강화 일요일 - 1회용 증폭기 2~10 or +6~+11(51%) or +6~+10(100%) < 증폭 60분 보상 1회용 휘..

던파 차원여행 패키지 [내부링크]

던파 차원여행 패키지는 22년도 1월 27일 목요일 ~ 4월 7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판매하는 패키지로 새 시즌을 준비하기 전 나오는 플래티넘 패키지가 존재하는 패키지 입니다!! 가격은 39,800세라로 아바타 풀세트 상자 1개 무기 클론 아바타 칭호 - 증댐 칭호 구매한다면 칭호때문에 구매!! 오라상자 크리쳐 상자 - 에오스 or 헤스 에오스와 헤스 차이가 심하니 에오스로 받으세요!! 그 외 무기 아바타와 세라상자 - 차원 칭호 변경 보주 5개 + 마스터 계약 7일 아바타 A타입 B타입 C타입 D타입 주고 또 주고는 그닥 쓸모가 없어보이네요!

던파 아이템 마부작 [내부링크]

오늘꺼는 현재 던파의 기본 평타이상은 되는 마부작을 하는 방법입니다. 필요재료 *아라드 > 검은대지 > 로스체스트 > 기억의 땅과 바닥없는 갱도 - 소멸의 결정 > 고통의 지하실과 검은 신전 - 검은 수정 NPC : 관리장교 도로시 상점 > 기타 요렇게 보시면 방어구의 어깨,벨트,신발과 악세서리 및 보장,법석,귀걸이까지 거의 가능합니다! 어깨,벨트,신발 딜러형 : 물마크 +5% 버퍼형 : 체정 +65 목걸이,팔찌,반지 딜러형 : 모속강 +21 버퍼형 : 힘,지능 +38 / 체력,정신력 +34 보조장비 딜러형 : 물,마,독공 +45 버퍼형 : 힘,지능,체력,정신력 +55 마법석 딜러형 : 모속강 +16 버퍼형 : 힘,지능,체력,정신력 +40 귀걸이 딜러,버퍼 : 힘,체,지능,정신 +100 *무기,상하의는 ..

던파 이벤트 달콤한 날의 SPECIAL SALES [내부링크]

던파 22년 2월 10일자 패치로 열린 이벤트 중 하나인 달콤한 날의 SPECIAL SALES는 골드 코인을 이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세리아 방의 다정한 세리아를 통해 아이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당 아이템당 1번씩 구매가 가능합니다!! *골드코인은 경매장 or 세라샵에서 구매가능합니다! 2월 11일 오후 2시 30분 기준 개당 164,000골드 세라샵 기준 골드코인 100개 15000세라 매X아 기준 100만당 910 ~ 1000원 사이를 오가고 있으니 최저치로 계산을 해봐도 차라리 네X버 쇼핑 같은곳에서 할인된 문상으로 세라충전 후 골코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클릭 후 상점! 특별 판매와 특별 세일이 있습니다. 1.특별 판매 -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초콜릿 상자 찬란한 ..

던파 언터처블(眞 트러블 슈터) 스킬트리 [내부링크]

스킬트리는 100렙 기준 스포 소모량이 줄어든 걸 기준으로 찍고 있습니다!! *크리티컬 히트 M은 기본으로 찍습니다!! 1 ~ 20 더블 배럴 25 롤링 무브 M 중검 마스터리 M 브레이크 샷 1 25 ~ 45 소드밤 1 역전의 승부사 M 화약 다루기 M 디퓨전 버스트 38 G-CTF 38 번 투 슬래쉬 1 오프레션 1 디스트러블 퀘이크 1 서프라이즈 프레전트 31 50 ~ 90 리인포스 파이어 20 G-Widow 12(1각) 퍼펙트 배팅 23 겟 온 파이어 18 바이올런트 스매쉬 16 황야의 무법자 11 더 나인 배럴 13 인크레더블 5(2각) 하드보일드 4 터미네이트 슬러거 6 Lv.100 : 진각성 클라이 막스 : 1차 선택 TP 기본기 숙련 강화 1 디퓨전 버스트 강화 5 디스트러블 퀘이크 강화 ..

던파 암제(다크템플러)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번 스킬은 암제,眞다크템플러의 스킬트리입니다. *스킬트리는 100렙 기준이고, 암제의 벅샷과 매드니스는 취향차이므로 둘 중 편한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리티컬 히트 M(10) 고정 1 ~ 20 쉐도우 랜서 1 쉐도우 바인딩 1 쉐도우 하베스트 43 쉐도우 하이딩 1 25 ~ 45 이보브 10 스카폴드 15 소울드레인 1 리버레이트 - 벅샷 1 쉐도우 퍼펫 35 블랙 미러 36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36 컨제스트 1 데들리 케이프 1 디스트로이어 31 *리버레이트 2개 중 취향에 맞는걸로 1개 하베스트,스카폴드 등에서 좀 빼고서 소울드레인 쓰시는 분도 있습니다!! 50 ~ 90 충실한 종 20 둠스데이 12(1각) 스타폴 23 베스퍼스 11 데우스 엑스 레이 16 이몰레이션 18 지하드 13 퍼니쉬..

던파 남넨마(염황 광풍제월)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번 스킬트리는 던파 넨마스터 남자, 남넨마(염황 광풍제월) 스킬트리 입니다. *기준은 당연히 100렙 기준 스킬트리입니다!! 크리티컬 히트는 당연히 마스터입니다. 다른분들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스킬들의 스포는 100렙 진각성 후 줄어듭니다. 1 ~ 20 분신 M 순보 M 넨탄 46 나선의 넨 M 축염포 M 역혈기공 M 25 ~ 45 나선의 넨 : 출 M 넨가드 1 나선의 넨 : 주 M 뇌명 : 사나운 빛의 넨수 M 사자후 M 기공장 33 기호지세 31 50 ~ 90 넨의 극의 20 금뇌호 : 심판의 넨수 12 (1각) 넨 스피어 23 기공환 18 광풍나선력 11 제황나선격 16 나선흡기 M 월광대지 13 휘광의 성채 5 (2각) 자연경 4 광호천지파 6 진각성 - 1각 골랐습니다. TP스포 ..

던파 100렙 이후 파밍가이드(105렙 풀리기전까지) [내부링크]

이번 글은 100렙을 찍은 후 주로 하는 파밍 컨텐츠들로서 105렙이 열리기 전까지만 해당됩니다. 빨강 : 주 파밍 파랑 : 부 파밍 1~5번 일일 컨텐츠 1. 겐트 황궁[6판] 한판 피로도 소모 8 100제 유니크 엠피리언 세트 구매재료 및 부위파밍 NPC : 린지 로섬 노말 : 100렙 마봉풀셋 2. 기갱[하나당 3판씩] 한판 피로도 소모 8 100제 레전 및 에픽 장비와 소멸의 결정,강렬한 기운,아이올라이트 NPC : 관리장교 도로시 노말 : 엠피리언 풀셋 + 7강 or 5재련 유니크이상 무기 익스 : 엠피리언 풀셋 + 10강 or 6재 유니크이상 무기 3. 신지[하나당 2판] 한판 피로도 소모 8 에픽과 검은 수정 파밍과 작은 신화 파밍의 가능성 NPC : 관리장교 도로시 노말 : 레전풀 셋 + ..

던전앤파이터 블레이드(벤데타)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번 스킬트리는 블레이드(벤데타) 스킬트리이며 100렙 기준입니다! 블레이드의 방어구 마스터리는 가죽입니다. *100렙에 스킬들에 스포 소모량이 줄어듭니다. 1 ~ 20 러스티 네일 M 데인저러스 훅 1 블랙아웃 43 올드 패션드 M 25 ~ 45 블렌딩 페인 1 행오버 1 트레이스 M 딥 더스크 35 와일드 플라워 36 셰이커 블래스트 36 빈티지 M 나이트 폴 1 라스트 오더 31 50 ~ 90 라이선스 20 쇼다운 12(1각) 오버페이스 23 인퍼머스 11 불스아이 18 스트레이트 샷 16 카타르시스 13 데이브레이크 5(2각) 데어데블 4 풀바디 6 100렙 테스타먼트 2(진각성) - 1차를 선택했습니다. TP스포 블랙아웃 강화 5 와일드 플라워 강화 5 셰이커 블래스트 강화 5 라스트 오더 강화..

던전앤파이터 어썰트 스킬트리 [내부링크]

일단 스킬트리는 100렙 기준입니다!! 1 ~ 20렙 크리티컬 히트 M 부스트 : 서프레스 M 더스트 샷 1 에임샷 1 버스트 밤 1 어썰트의 자동권총 마스터리 M 센서빌리티 M *육성중에는 전 주로 더스트 샷과 버스트밤을 사용했습니다. 25렙 ~ 45렙 액티베이션 M 부스트 : 바디 벙커 10 네오디뮴 퓨지 11 트리플 건샷 1 부스트 : 브리칭 다운 36 스코치 택틱스 33 다이렉트 피드백 31 50렙 ~ 95렙 아크 방전 M 레트로피트 20 부스트 : 데스 필드 12(1각) 부스트 : 다이너마이트 킥 23 AT-SO Walker : 16 워커 공격 중지 1 리컨스트럭션 바디 11 포트리스 블리츠 18 레이시온 크리트 13 부스트 : 이퀄리스-MR 5(2각) 프로젝트 : 노벨 파츠 4 부스트 : 소닉..

던전앤 파이터 시공간 여행 시스템 이벤트 [내부링크]

던파 시공간 여행 시스템 이벤트는 100제 신화와 에픽을 쉽게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로 아래 NPC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NPC 위치 : 핸돈마이어 광장 일단 입장하기 위해서는 시공간 분광기가 필요하고, 피로도를 한판당 고정으로 8을 소모합니다. 특수 시공간 여행 1주차 : 6시>9시>11시 2주차 : 3시>4시>1시 3주차 : 7시>10시>12시 모두 진행시 시공간 오라도 주는데 외형이 꽤 이쁜거 같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넘어와서 파밍을 하시다보면 신화를 얻으실텐데 최우선 신화는 2개입니다. 팔찌 귀걸이 요렇게 팔찌의 자침 혹은 귀걸이에 군신을 드시는게 베스트입니다! 그 외 신화로는 아래를 추천드립니다. 상의 트로피카 : 드레이크 고대 심연의 로브 종말의 역전 팔찌 영원히 끝나지 않는 탐구 귀걸이..

던전앤파이터 아라드 패스 시즌6 정보 [내부링크]

던파 아라드 패스 시즌6이 시작되었습니다. 구매 아라드 플러스 패스 14900세라 기간 22년 1월 13일 목요일부터 22년 3월 10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입니다. 일일미션(아래중 3개 랜덤) 아라드 패스를 구매하는 이유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비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에!!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아라드 패스 시즌6 칭호로 여러 옵이 달려있지만 전직업 버프 강화 스킬 +3 Ex.순황증,장비 보호권,+10 장비 강화권,증폭 보호권 등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열정 아마존(패시브&발키리)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열정 아마존은 룬워드 열정을 사용하는 아마존이자 패시브와 발키리에 올인하는 아마존입니다!! 지속 효과와 마법 내면의 시야(이너 사이트) 1 > 치명타(크리티컬 스트라이크) 1 > 흘리기(닷지) 1 > 치명타 7 > 투사체 감속(슬로우 미사일) 1 > 회피(어보이드) 1 > 미끼(디코이) 1 > 피하기(이베이드) 1 > 발키리 M > 미끼 M > 흘리기 M > 회피 M > 그 외 남는거 피하기

던전앤파이터 라케시스의 연구 일지 [내부링크]

요번에 열린 던파 라케시스의 연구일지 이벤트는 그냥 던파의 숙제를 하면 쉽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퀘스트를 깨시면 아래처럼 시공간 분광기를 얻으실 수 있는데 이 아이템으로 100제 에픽파밍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텔포로 광장으로 이동해도 되고, 귀찮으시면 그냥 세리아 방 안에 NPC를 통해 이동하면 됩니다. 하여간 이동하시고, 던전을 도시면 2가지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라케시스에게서 사용가능 1. 시간의 모래 = 에픽 변환재료 2. 찬란한 시간의 모래 = 신화 변환재료 *1000개 모을시 신화 랜덤 뽑기 1회 가능 이렇게 연구일지 이벤 참여를 열심히 하다보면 연구일지 단계가 오릅니다. 4단계에 12강 8재무기 무제한 변경권 9단계에서 신화 초월의 돌

피파온라인4 토트넘 홋스퍼 FC 4-1-2-3 스쿼드(22년 1월 11일)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서 전 미페>>성능>=현역 순으로 스쿼드를 짜는 편입니다. 한마디로 기분따라 성능 반,현역 반으로 스쿼드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150억 스쿼드(정확히는 약 146억) 최대한 현 경기 스타일과 선수로 짜보려고 했으나 그렇게 되면 성능이 바닥을 쳐서 포기했습니다. 포메이션은 4-1-2-3으로 FB(풀백)이 아닌 WB(윙백)을 사용하는 스쿼드입니다. ST - 21TY 해리 케인 3카 LW - 20TY 손흥민 3카 RW - UP 루카스 모라 요렇게 3개 FW가 거의 반 고정이고, MF쪽이 미페를 챙기면서 쓸 수 있는 선수 2명인데 CM보다는 AM이 더 잘 맞기에 AM으로 올렸습니다. 다음으로 CDM인데 150억 스쿼드로 쓸 수 있는 미페 CDM은 19NG 은돔이가 끝입니다. DF는 L..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재벌린 아마존(자벨마)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재벌린 아마존(자벨마)는 재벌린을 사용하기에 활과 쇠뇌는 전혀 사용을 안합니다!! 투창과 창 찌르기(잽) 1 > 전기의 일격(파워 스트라이크) 1 > 맹독 투창(포이즌 재벌린) 1 > 번갯불(라이트닝 볼트) M > 전류의 일격(차지드 스트라이크) M > 역병 투창(플레이그 재벌린) 1 > 번개의 일격(라이트닝 스트라이크) M > 번개의 분노(라이트닝 퓨리) M > 남은거 전기의 일격 투자 지속 효과와 마법 치명타(크리티컬 스트라이크) 1 > 간파(페니트레이트) 1 > 관통(피어스) 1 *지속 효과와 마법 부분 3개는 자신이 필요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속사 아마존(스트마,스트레이프 아마)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속사 아마존이고, 구 명칭이 스트마 입니다. 투창과 창에서 찌르기(잽)을 쓰시는 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속 효과와 마법 내면의 시야(이너 사이트) 1 > 치명타(크리티컬 스트라이크) M > 흘리기(닷지) 1 > 투사체 감속(슬로우 미사일) 1 > 회피(어보이드) 1 > 간파(페너트레이트) 1 > 미끼(디코이) 1 > 피하기(이베이드) 1 > 발키리 M > 관통(피어스) 1 > 그 외 남는 스포를 간파에 투자 활과 쇠뇌 마법 화살(매직 애로우) 1 > 다발 사격(멀티플 샷) 1 > 냉기 화살(콜드 애로우) 1 > 유도 화..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극보주 화염구 원소술사(극오브 파볼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일단 명칭은 극보주 화염구 원소술사 스킬트리이고, 구 명칭이 극오브 파볼소서입니다. 극이 붙었으면서 파볼이 들어가는 이유? 얼음 보주(프로즌 오브) 테크위주로 찍는다고 해봤자 보주하고 보주의 시너지인 얼음살(아이스 볼트)가 전부입니다. 그러므로 남는 스포를 효율이 그나마 좋은 파볼에 투자를 합니다! 냉기 주문 얼음살(아이스 볼트) 1 > 얼어붙은 갑옷(프로즌 아머) 1 > 얼음 작렬(아이스 블래스트) 1 > 서릿발(프로스트 노바) 1 > 빙하 가시(글래셜 스파이크) 1 > 눈보라(블리자드) 1 > 얼음 보주(프로즌 오브) M > 냉기 숙련(콜드 마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보 전기파장 원소술사(에쉴노바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의 현재 명칭은 마보 전기 파장 원소술사이고, 구 명칭이 에쉴노바소서 스킬트리입니다. 이 스킬트리는 마나번과 디아를 제외하면 나름 재미는 있습니다. 냉기 주문 얼어붙은 갑옷(프로즌 아머) 1 번개 주문 번개 줄기(차지드 볼트) 1 > 전자기장(스태틱 필드) 1 > 염력(텔레키네시스) 1 > 번개 파장(노바) M > 번개(라이트닝) 1 > 순간이동(텔레포트) 1 > 연쇄 번개(체인 라이트닝) 1 > 마력 보호막(에너지 쉴드) M > 전기 숙련(라이트닝 마스터리) M > 염력 M 화염 주문 그 외 나머지 온기(웜쓰)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축복받은 망치 성기사(해머딘,햄딘)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축복받은 망치 성기사 스킬트리이고, 구 명칭이 해머딘,햄딘 입니다. 90을 넘기고 남는 스킬은 신성한 방패(홀리 쉴드)를 마스터하시고, 90이하는 신성한 방패 스킬 포인트가 조금씩 줄어든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방어 오라 기도(프레이어) 1 > 인내(디파이언스) 1 > 정화(클렌징) 1 > 원기(비거) M 공격 오라 위세(마이트) 1 > 축복받은 조준(블레시드 에임) M > 집중(컨센트레이션) M 전투 기술 강타(스마이트) 1 > 신성한 빛줄기(홀리 볼트) 1 > 돌진(차지) 1 > 축복받은 망치(블레시드 해머) M >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타 성기사(슴딘)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번 스킬트리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강타 성기사로 구 명칭이 슴딘이고,횃불을 따기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스킬트리입니다. 일단 위에 사진과 같이 찍기는 하는데 필수만 따지면 스포가 87개면 충분합니다. 빨강색 - 대체로 모두 찍는 필수 파랑색 - 안 쓰는 분도 있으니 필요 없으면 굳이 투자X 방어 오라 기도(프레이어) 1 > 인내(디파이언스) M > 정화(클렌징) 1 > 원기(비거) 1 > 구원(셀베이션) 1 공격 오라 위세(마이트) 1 > 축복받은 조준(블레시드 에임) 1 > 집중(컨센트레이션)1 > 광신(파나티시즘) M 전투 기술 강타(스마이트) M > 신성한 빛줄기(홀리 볼트) 1 > 돌진(차지) 1 > 축복받은 망치(블레시드 해머) 1 > 신성한 방패(홀리 쉴드) M *횃불

디아블로2 레저렉션 킥 암살자(킥씬) 스킬트리 [내부링크]

일단 킥씬의 스킬포인트는 86개가 주로 사용이 됩니다! 킥 암살자(킥씬)의 기술 중에서 용의 발톱(드래곤 탤런)이 발차기 모션을 사용하기에 킥씬입니다. *다수의 적을 잡는 사냥보다는 1대1에 사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무술 용의 발톱(드래곤 탤런) M 그림자 단련 손톱 숙련(클러 마스터리) 1 > 정신의 망치(싸이킥 해머) 1 > 폭발적인 속도(버스트 오브 스피드) 1 > 무기 막기(웨폰 블록) 1 > 그림자 망토(클럭 오브 쉐도우) 1 > 흐리기(페이드) M > 그림자 전사(쉐도우 워리어) 1 > 맹독(베넘) M > 그림자 달인(쉐도우 마스터) M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분노의 칼날 암살자(퓨리씬)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암살자(어쌔신)의 스킬트리 중 퓨리씬이라고 불리는 스킬트리 입니다. *퓨리씬은 높은 대미지를 가진 한손무기를 주로 쓰며 대미지는 3/4만이 적용됩니다!! 그림자 단련 손톱 숙련(클러 마스터리) 1 > 정신의 망치(싸이킥 해머) 1 > 폭발적인 속도(버스트 오브 스피드) 1 무기 막기(웨폰 블록) 1 > 그림자 망토(클럭 오브 쉐도우) > 그림자 전사(쉐도우 워리어) 1 > 흐리기(페이드) M > 맹독(베넘) M > 그림자 전사 M 덫 화염 작렬(파이어 블라스트) 1 > 파수꾼의 칼날(블레이드 센티널) 1 > 감전 그물(쇼크 웹) 1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 드루이드(엘리드루)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원소 드루이드로 구 명칭이 엘리드루 입니다. 원소 극지 돌풍(아틱 블라스트) 1 > 회오리 갑옷(사이클론 아머) 1 > 돌개바람(트위스터) 1 > 회오리 바람(토네이도) M > 허리케인 M > 돌개바람 M > 회오리 갑옷 M 소환 큰까마귀(레이번) 1 > 영혼 늑대 소환(스피리트 울프) 1 > 참나무 현자(오크 세이지) 1 > 광포한 늑대 소환(다이어 울프) 1 > 회색곰 소환(그리즐리) 1 > 남은걸 참나무 현자! *그 후에는 회색곰이 탱커 역할이라 참나무 현자 M와 회색곰을 조금 찍는걸 추천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환 드루이드(소환드루)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소환 드루이드의 스킬트리로 덩굴은 제외하고 변신에 조금 스포를 투자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은 소환부터 찍고,늑대인간 1 > 변신술 5를 찍은 후 남는걸 자유롭게 찍으시면 됩니다. 늑대인간을 찍은 이유는 소환물로만 사냥하면 재미가 떨어지고, 본캐가 멍하니 있는게 싫어서입니다! 변신 늑대인간(워울프) 15 > 변신술 5 소환 큰까마귀(레이번) 1 > 영혼 늑대 소환(스피리트 울프) 1 > 참나무 현자(오크 세이지) M > 광포한 늑대 소환(다이어 울프) 10 > 회색곰 소환(그리즐리) M > 광포한 늑대 소환 M > 영혼 늑대 소환 M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분노 늑대 드루이드(퓨리 늑드루) 스킬트리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늑드루는 스포가 많이 필요하지 않으니 남는 스포는 취향껏 찍어서 쓰면 됩니다. 요렇게 일단 늑드루는 스포가 83개면 완성이 됩니다. 물리내성몹이 신경쓰이시면 곰인간 - 후려치기 - 화염 발톱에 1개씩 투자하시면 됩니다. 소환 생명력 - 참나무 현자(오크 세이지) M 명중률과 대미지 - 울버린의 심장(하트 오브 울버린) M 변신 늑대인간(워울프) M > 변신술 M > 흉포한 격노(피어럴 레이지) 1 > 광견병(레이비즈) 1 > 분노(퓨리) M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보라 원소술사(극블리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으로 눈보라 원소술사이고, 구 명칭으로 극블리소서로 불리는 스킬트리입니다. 시작에 앞서 얼어붙은 갑옷(프로즌 아머)는 빼셔도 괜찮습니다! *빨강은 필수,파랑은 안찍는사람이 있기에 취향입니다. 화염 온기(웜쓰) 1 번개 염력(텔레키네시스) 1 > 순간이동(텔레포트) 1개 > 전자기장(스태틱 필드) 1 냉기 얼어붙은 갑옷(프로즌 아머) 1 > 얼음살(아이스 볼트) 1 > 얼음 작렬(아이스 블래스트) 1 > 서릿발(프로스트 노바) 1 > 빙하 가시(블래셜 스파이크) 1 > 눈보라(블리자드) M > 냉기 숙련(콜드 마스터리) 15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베넘,포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베넘)이며 포업으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포업 독 관련 옵이 붙어있고, 레벨업 시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포업입니다. 변동옵션 독 기술 피해 : +3% ~ +5% 적의 독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화염 발톱 곰드루(파클곰드루,파이어클러 곰드루)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화염 발톱 곰드루 스킬트리이고, 시너지에 힘을 줄지,아니면 변신에 힘을 쓰는 2가지가 있습니다. 소환 참나무 현자(오크 세이지) 1개 변신 늑대인간(워울프) 1 > 변신술 1 > 흉포한 격노(피어럴 레이지) 1 > 곰인간(워베어) 1 > 후려치기(마울) 1 > 화염 발톱(파이어 클러) M 원소 화염폭풍(파이어 스톰) M > 타오르는 바위(몰튼 보울더) M > 균열(피셔) M > 화산(볼케이노) M *90기준에서는 화산이 5개를 더 찍어야 되니 만렙 기준 화산 M, 충격파1개+그리즐리 or 참나무 현자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

디아블로2 레저렉션 광분 야만용사(프렌지바바)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프렌지바바로 불렸던 광분 야만용사 스킬트리로 좀 안정성보다는 공격적으로 사용합니다. 전투 기술 강격(배쉬) 1 > 이중 타격(더블 스윙) M > 이중 투척(더블 스로우) 1 > 광분(프렌지) M *광폭화(버서크) 또한 광분 시너지이지만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전투 숙련 사용하는 무기 마스터리 M > 지구력 증가(인크리즈드 스태미나) 1 > 속도 증가(인크리즈드 스피드) 1 > 철갑 피부(아이언 스킨) 1 > 타고난 저항(네츄럴 레지스턴스) 1 함성 포효(하울) 1 > 도발(타운트) M > 외침(샤우트) 1 전투 지시(배틀 오더스)에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블레이즈,파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블레이즈)이며 파업으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파업은 화염 관련 옵이 붙어있고, 레벨업 시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파업입니다. 변동옵션 화염 기술 피해 : +3% ~ +5% 적의 화염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번개원소술사(체라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이번 스킬트리는 번개원소술사로 구 명칭은 체라소서입니다. 체라소서의 스킬트리는 냉기에서 얼어붙은 갑옷(프로즌아머) 1개 화염에서 온기(웜쓰)를 1개를 찍어주는 스킬트리를 사용중입니다. *얼어붙은 갑옷은 제외하고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번개로 넘어와서 스킬순서는 번개 줄기(차지드 볼트) 1 > 번개(라이트닝) 1 > 전자기장(스태틱 필드) 1 염력(텔레키네시스) 1 > 순간이동(텔레포트) 1 > 연쇄 번개(체인 라이트닝) M > 번개 숙련(라이트닝 마스터리) M > 번개 M > 번개 파장(노바) M 그 외 남은거 번개 줄기에 투자하기! *마력 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화염원소술사(파볼소서,메테오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요번 스킬트리는 단일원소 중 화염속성인 파볼소서입니다. 파볼소서의 장점은 적당한 평균대미지와 가장 높은 대미지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먼저 스킬트리는 순간이동(텔포)를 위해서 번개주문에서 염력 1 > 순간이동 1을 찍어줍니다. 그 다음으로 화염에서는 화염탄(파이어 볼트) 1 > 온기(웜쓰) 1 > 화염구(파이어 볼) M > 지옥불(인페르노) 1 > 불길(블레이즈) 1 > 화염벽(파이어월) 1 > 운석 낙하(메테오) 1 > 화염탄 M > 화염 숙련(파이어 마스터리) M > 운석 낙하 M *남은건 운석 낙하(메테오)를 주로 쓰실거면 시너지인 지옥불(..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후려치기 곰드루(마울 곰드루)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오늘꺼는 마울 곰드루 스킬트리이고, 마울은 후려치기입니다. 변신에서는 아래와 같이 찍어주고, 변신술,곰인간,후려치기가 필수입니다. 늑대인간(워울프) 1 > 변신술 M > 곰인간(워베어) M >후려치기(마울) M > 충격파(쇼크 웨이브) 1 소환은 아래와 같고, 회색곰 소환(그리즐리)가 필수지만 1개만 찍습니다. 큰까마귀(레이번) 1 > 영혼 늑대 소환(스피리트 울프) 1 > 광포한 늑대 소환(다이어 울프) 1 > 참나무 현자(오크 세이지) 1 > 울버린의 심장(하트 오브 울버린) M 그 외 남은 스킬은 회색곰의 시너지인 광포한 늑대나 기절시간을 늘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노바,라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노바)이며 라업이라고도 부릅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라업은 번개 관련 옵이 붙어있고, 레벨업 했을 때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라업입니다. 변동옵션 번개 기술 피해 : +3% ~ +5% 적의 번개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열의 성기사(질딘)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먼저 시작전에 90을 넘으셔서 남는 스포는 방어오라의 인내(디파이언스)부터 찍으시면 됩니다. 일단 전 공격오라부터 찍습니다. 위세(마이트) 1 > 축복받은 조준(블레시드 에임) 1 >집중(컨센트레이션) 1 > 광신(파나티시즘) M 그 다음으로 전투기술 희생(세크리파이스) M > 열의(질) M >신성한 빛줄기(홀리 볼트) 1 >축복받은 망치(블레시드 해머) 1 > 강타(스마이트) 1 > 돌진(차지) 1 >신성한 방패(홀리 쉴드) M *만약에 레벨이 90보다 아래라면 역순으로 인내(디파이언스)부터 1개씩 줄어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덫 암살자(트랩씬) 스킬트리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일단 덫 암살자(트랩씬)은 죽음 파수기와 번개 파수기를 주로 사용합니다. 굳이 하는 이유는 육성이 그나마 해볼만해서 했던거 같습니다. 스킬은 무술(마샬아트)는 하나도 안 찍고, 손톱숙련(클러마스터리) 1 > 폭발적인 속도(버스트 오브 스피드) > 화염 작렬(파이어블라스트) 1 > 감전 그물(쇼크웹) 1 >번개 줄기 파수기 1 > 번개 파수기 M > 죽음 파수기 M >번개 줄기 파수기 M > 감전 그물 M > 나머지 화염 작렬 *바로 육성하면서 찍으면 초기화도 아끼고 좋지만 그럼 사냥이 약간 귀찮을 수 있으니 왠만하면 육성용 스킬트리로 해보시다가 맘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 1-4(잊힌 탑)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 1-4 퀘스트는 잊힌 탑이고, 잊힌 탑은 검은습지에 있습니다. 순간이동진을 통해 검은습지 이동 후 돌아다니다 보면 요런 이미지가 맵에 나오는데 여기가 잊힌 탑으로 룬노가다를 하는곳입니다. 들어가셔서 지하 5층까지 내려가면 퀘스트가 백작 잡기로 변경됩니다. 그렇게 잡고 나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잊힌 탑 길찾는 방법 일단 잊힌 탑은 진행이 왼쪽입니다. 무슨말이냐면 입구에서 캐릭이 선 기준으로 왼쪽인데 보통 서서 왼쪽 방향이면 방패쪽입니다. 출구가 바로 왼쪽이란 소리가 아니고, 출구가 있는 방향이 왼쪽입니다!!

피파온라인4 파리생제르망 4-2-3-1 스쿼드(21년 12월13일) [내부링크]

일단 시작에 앞서 포메이션은 요새 유행한다는 4-2-3-1로 고정시키고서 스쿼드를 만들었습니다. 4-2-3-1의 공수밸런스가 적당해서 누구나 무난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150억 스쿼드(현재 제가 쓰는거) 이 스쿼드는 대략적으로 오늘자 기준으로는 150억에서 BP가 조금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급여는 210을 꽉 채웠고, 대갈미페를 제외하고,음바페를 가장 좋은걸 사용하는 스쿼드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전 페레이라보다는 예전 쓰던 에레라가 더 맞아서 에레라를 사용할 듯 합니다. 2. 100억 스쿼드 100억 스쿼드는 급여가 201로 음바페와 디마리아를 19챔으로 내리고, 그 외 6카였던걸 5카로 내려갔습니다. 솔직하게 키퍼를 위에부터 계속 바꾸고 싶은데 미페가 제대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프로스트 노바,콜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프로스트 노바)이며 콜업이라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콜업은 냉기 관련 옵이 붙어있고, 레벨업 시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콜업입니다. 변동옵션 냉기 기술 피해 : +3% ~ +5% 적의 냉기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포이즌 노바,포다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포이즌 노바)이며 포다이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포다이는 독 관련 옵이 붙어있고, 죽었을 때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포다이입니다. 변동옵션 독 기술 피해 : +3% ~ +5% 적의 독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메테오,파다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메테오)이며 파다이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파다이는 화염 관련 옵이 붙어있고, 죽었을 때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파다이입니다. 변동옵션 화염 기술 피해 : +3% ~ +5% 적의 화염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체인 라이트닝,라다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체인 라이트닝)이며 라다이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라다이는 번개 관련 옵이 붙어있고, 죽었을 때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라다이입니다. 변동옵션 번개 기술 피해 : +3% ~ +5% 적의 번개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개 자락 주얼(레인보우 패시트-블리자드,콜다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지개 자락 주얼이고, 구 명칭이 레인보우 패시트(블리자드)이며 콜다이로 불렸습니다. 참고로 가로 안에 스킬명은 구별하려고 적어놓은거고, 실제 명칭에는 레인보우 패시트 주얼로 적혀있습니다. *콜다이는 냉기 관련 옵이 붙어있고, 죽었을 때 스킬을 시전한다해서 콜다이입니다. 변동옵션 냉기 기술 피해 : +3% ~ +5% 적의 냉기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신령 학살자 아타간(진 슬레이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신령 학살자 아타간이고, 구 명칭이 진 슬레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렙제에 비해서 별로여서 굳이 사용하는 캐릭은 없고, 올으뜸이 나온다면 보관하시면 될 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90% ~ +240% 악마에게 주는 피해 : +100% ~ +150% 악마에 대한 명중률 : +200 ~ +300 적중당 마나 훔침 : 3% ~ 6% 번개 흡수 : 3 ~ 7 홈 있음 : 1 ~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핏빛 달 엘리건트 블레이드(블러드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핏빛 달 엘리건트 블레이드이고, 구 명칭이 블러드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착용레벨과 엘리트등급에 비해 쓸모가 없으므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10% ~ +26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10% ~ 15% 적 처치 시 생명력 : +7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이트세이버 페이즈 블레이드(구라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과 구 명칭 모두 라이트세이버 페이즈 블레이드고,줄여서 구라세라고 불립니다. 이 아이템은 착용레벨에 비해 대미지가 약해서 잘 사용은 안되고,킥씬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적중당 마나 훔침 : 5% ~ 7% 공격시 5% 확률로 연쇄 번개 시전 : 14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틀란티안 에인션트 소드(애틀랜티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틀란티안 에인션트 소드이고, 구 명칭이 애틀랜티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이 별로라서 사용을 안하니 바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역병 유발자 룬 소드(플레이그 베어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역병 유발자 룬 소드이고, 구 명칭이 플레이그 베어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주로 광견병을 쓰는 독드루가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독드루 해보실 생각이 없다면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머리분쇄기 배틀 소드(헤드스트라이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머리분쇄기 배틀 소드이고, 구 명칭이 헤드스트라이커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악몽 난이도부터 사용하며 치명적 공격의 거의 100%을 넘기지만 공속이 없으므로 공속영향이 적은 질딘,광분 야만용사등이 있습니다. *단,사용을 많이 하지는 않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슬불길 샴쉬르(헥스파이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사슬불길 샴쉬르이고, 구 명칭이 헥스파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암살자(어쌔신)에게 유리한 옵이 많으므로 다른템이 없다면 잠시 사용할만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4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얼음강철 눈 커틀러스(콜드스틸 아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얼음강철 눈 커틀러스이고, 구 명칭이 콜드스틸 아이 입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공속과 치명적 공격이 달려있어서 질딘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액트3 라이트닝계열 용병이 임시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의 초승달 시미터(블러드 크레센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피의 초승달 시미터이고, 구 명칭이 블러드 크레센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킥씬이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공속,피흡,상처 악화까지 다 붙어있기에 상위버전 무기를 구하기 전까지 괜찮게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마나 부분만 해결하면 룬워드 강철보다도 좋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6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기염검 발록 블레이드(플레임벨로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기염검 발록 블레이드이고, 구 명칭이 플레임벨로우 입니다. 이 아이템은 화염쪽이 여러개 붙고, 외형이 좀 괜찮다는 점 말고,장점이 없으므로 사용을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0% ~ +240% 지옥불 : +12 ~ +18 힘 : +10 ~ +20 활력 : +5 ~ +10 화염 흡수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궤멸자 챔피언 소드(둠브링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궤멸자 챔피언 소드이고, 구 명칭이 둠브링거 입니다. 이 아이템은 룬워드가 나오기 이전에는 많이 사용했으나 현재는 거의 사용을 안하는 편이고, 굳이 사용해볼거면 광분 야만용사(프렌지바바)정도만 사용가능할 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5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7%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나락 불길 즈바이핸더(토즈팰러 플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나락 불길 즈바이핸더이고, 구 명칭이 토즈팰러 플램 입니다. 이 아이템은 인챈봉이 없는데 마법부여를 쓰고 싶으면 스왑이나 보조무기 정도로 내비두고,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2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막이 엑시큐셔너 소드(소드가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막이 엑시큐셔너 소드이고, 구 명칭이 소드가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름처럼 방어구에 붙을거 같은 옵션이 잔뜩 붙은 무기로 솔플용으로도 사용불가라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0% ~ +180% 모든 저항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구름가르개 고딕 소드(클라우드크랙,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구름가르개 고딕 소드이고, 구 명칭이 클라우드크랙 입니다. 이 아이템은 성기사(팔라딘)이 쓰라고 만들어졌지만 양손무기라서 사용을 안하고,다른 캐릭이 쓰자니 공속이 없기에 상점행인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독한 껍질 터스크 소드(바일 하스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독한 껍질 터스크 소드이고, 구 명칭이 바일 하스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 증폭과 언데드 피해 및 명중률을 보고서 광분 야만용사(프렌지바바)가 육성중에 잠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만 적용이라 오래 쓰지는 못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얼음의 왕 다키안 팔크스(빙 쯔 왕)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얼음의 왕 다키안 팔크스이고, 구 명칭이 빙 쯔 왕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에서 나오면 꽤나 괜찮은 아이템으로 힘도 추가로 늘지만 공속이 느린게 단점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3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장로 그레이트 소드(더 페이트리악,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장로 그레이트 소드이고, 구 명칭이 더 페이트리악 입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는 좋으나 그 외가 별로라서 거의 상점행이고,외형과+골드만 보고서 삥바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0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톱날검 플랑베르쥬(립서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톱날검 플랑베르쥬이고, 구 명칭이 립서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난한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상처 악화는 암살자(어쌔신)이 아닌이상 체감을 못하니 굳이 정 쓸게 없으면 사용가능하나 그 외 대체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8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키네밀의 송곳 자이언트 소드(키네밀즈 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키네밀의 송곳 자이언트 소드이고, 구 명칭이 키네밀즈 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양손무기라서 방패착용이 반 필수인 성기사(팔라딘)이 사용하기에는 별로라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80% ~ +100% 명중률 : +100 ~ +150 화염 피해 추가 : 6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그림자송곳니 투핸드 소드(쉐도우팽)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그림자송곳니 투핸드 소드이고, 구 명칭이 쉐도우팽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듀얼흡이 달려있어서 초반동안은 쓸 수 있으나 시야-2로 답답해서 아마 잠깐 쓰다가 바꾸실 확률이 높은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노르드의 고기 방망이 트런천(노드의 텐더라이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노르드의 고기 방망이 트런천이고, 구 명칭이 노드의 텐더라이저 입니다. 이 아이템은 지옥난이도에서 쓸만한 무기를 못 먹었을경우 상위 무기를 구하기전까지 사용할만한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70% ~ +330% 명중률 보너스 : 150% ~ 180% 대상 빙결 : +2 ~ +4 냉기 흡수 : 5%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악마의 사지 타이런트 클럽(데몬 림,인챈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악마의 사지 타이런트 클럽이고, 구 명칭이 데몬 림이며 마법부여가 붙어서 인챈봉으로 불린다. 이 아이템은 23레벨 마법부여 옵션 하나만 보고도, 물리캐릭용 스왑무기로 하나쯤은 보관을 한다. *23레벨 마법부여 : [지속시간 672초] + [명중 +218%] + [107 - 136 화염 피해 추가]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3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7% ~ 13% 화염 저항 : +15%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둠의 일족 분쇄자 커절(다크 클랜 크러셔,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둠의 일족 분쇄자 커절이고, 구 명칭이 다크 클랜 크러셔 입니다. 이 아이템은 보기에는 드루이드용 아이템이지만 한손무기에 공속이 없어서 변신드루가 쓰기에는 애매하고, 시전속도가 없어서 원소드루도 사용을 하기에 애매합니다. *결론은 상점행!! 변동옵션 명중률 보너스 : 20%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쓰러진 참나무 클럽(펠오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쓰러진 참나무 클럽이고, 구 명칭이 펠오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밀쳐내기가 달려있어서 살짝 귀찮을 수 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라나르의 별 데빌 스타(바라나의 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바라나르의 별 데빌 스타이고, 구 명칭이 바라나의 별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질딘이나 킥씬등 물리근접캐릭이 중간에 거쳐가는 무기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평선의 회오리 스컬지(호라즌의 토네이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평선의 회오리 스컬지이고, 구 명칭이 호라즌의 토네이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난한 템으로 사용할 템이 없으면 사용을 그 외는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30% ~ +2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달내림 재기드 스타(문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달내림 재기드 스타이고, 구 명칭이 문폴 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수의 화염 관련 옵션이 있지만 사용을 안하니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20% ~ +150% 마법 피해 감소 : 9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외마디 서리 플랜지드 메이스(수어쉬릴 프로스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외마디 서리 플랜지드 메이스이고, 구 명칭이 수어쉬릴 프로스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냉기 피해와 빙결되지 않음이 달려있고, 대상 빙결이 있어서 쓸만은 하나 공속이 느린게 흠입니다. *얼음 보주는 수리비가 비싸니 골드 많으면 사용!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두개골 분쇄망치 썬더 마울(크레이니엄 배셔,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두개골 분쇄망치 썬더 마울이고, 구 명칭이 크레이니엄 배셔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속이 느리고,대미지 또한 그리 높은편이 아니여서 잘 사용을 안하므로 상점행입니다. *파괴불가가 붙어있기에 무형은 드랍이 안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섀퍼의 망치 레전더리 맬릿(쉐퍼의 해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섀퍼의 망치 레전더리 맬릿이고, 구 명칭이 쉐퍼의 해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유니크템인 폭풍채찍과 비교를 많이 하는 아이템으로 전자기장 확률과 기본 피해가 폭풍채찍에 비해 조금 높습니다. *질딘이 으뜸을 사용하기는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00% ~ +1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대지 변형자 썬더 마울(어스쉬프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대지 변형자 썬더 마울이고, 구 명칭이 어스쉬프터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기 자체의 공속도 느리고,추가 공속 또한 별로입니다. 굳이 사용할거면 여러 조건을 충족시키면 사용할테지만 룬워드나 다른템을 내비두고,힘들게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하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5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람망치 오우거 마울(윈드해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바람망치 오우거 마울이고, 구 명칭이 윈드해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울이라는 편견으로 야만용사를 생각하지만 무형으로 나오면 조드작 후 늑드루가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드물게 작해서 야먄용사가 쓰면 훨윈드 최대타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통의 망치 마르텔 드 페르(게벌 오브 페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고통의 망치 마르텔 드 페르이고, 구 명칭이 게벌 오브 페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주무기로 사용을 하지는 않고, 정 사용한다면 피해 증폭을 보고서 물리내성 지우는 스왑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3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나무 그루터기 워 클럽(블러드트리 스텀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피나무 그루터기 워 클럽이고, 구 명칭이 블러드트리 스텀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느린 공속으로 인하여 사용을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대지진의 망치 배틀 해머(어스쉐이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대지진의 망치 배틀 해머이고, 구 명칭이 어스쉐이커 입니다. 이 아이템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원소드루중 파이어계열만이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무형으로 나오면 퓨리씬이 악몽단계에서 쓰는것도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박이 그레이트 마울(스틸드라이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박이 그레이트 마울이고, 구 명칭이 스틸드라이버 입니다. 이 아이템은 으뜸이 나온다면 초반 늑드루가 사용하기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맨땅육성중 나오면 으뜸이 아니어도 쓸만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 가르개 버서커 액스(데쓰 클리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 가르개 버서커 액스이고, 구 명칭이 데쓰 클리버 입니다. 이 아이템은 질딘의 쓸 수 있는 최고 무기 중 하나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30% ~ +280% 적 처치 시 생명력 : +6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 지배자 에틴 액스(룬 마스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룬 지배자 에틴 액스이고, 구 명칭이 룬 마스터 입니다. 이 아이템은 유니크 아이템치고,옵션은 별로 없으나 홈이 3 ~ 5개 랜덤으로 뚫리는게 장점입니다. *무형+홈이 5개인 경우 질딘이 조드와 샤엘,지증속 주얼을 박아서 사용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20% ~ +270% 홈 있음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슬푸른 날붙이 토마호크(레이저스 엣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서슬푸른 날붙이 토마호크이고, 구 명칭이 레이저스 엣지 입니다. 이 아이템은 도살자의 제자 상위버전으로 다른 좋은템이 없으시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형이 나오면 조드룬 작을 해서 사용도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5% ~ +2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학부리 워 스파이크(크레인비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학부리 워 스파이크이고, 구 명칭이 크레인비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렙제가 높은데 비해 강타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잘 하지는 않으므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40% ~ +30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2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섬습격자 트윈 액스(아일스트라이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섬습격자 트윈 액스이고, 구 명칭이 아일스트라이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변신드루가 사용하는 아이템이나 변신드루는 공속에 영향을 받는데 이 아이템은 공속이 딸려서 사용을 잘 하지는 않습니다. *룬워드나 기타 템 없으면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0% ~ +1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도살자의 제자 클리버(부처의 퓨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도살자의 제자 클리버이고, 구 명칭이 부처의 퓨필 입니다. 이 아이템은 죽음 가르개(데쓰 클리버)의 하위호환 버전 무기로서 도끼 + 광분(프렌지) 야만용사을 할 예정인데 죽음 가르개가 없다면 대신해서 초중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차가운 죽음 해칫(콜드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차가운 죽음 해칫이고, 구 명칭이 콜드킬 입니다. 이 아이템은 렙제가 좀 낮았으면 사용할지 모르겠으나 36렙에 정 쓸게 없거나 맨땅이시면 사용하고, 그 외는 상점에 파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갈퀴흉터 워 액스(레이크스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갈퀴흉터 워 액스이고, 구 명칭이 레이크스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야만용사가 잠깐 정도 사용가능하나 굳이 보관해서 사용할 정도는 아니니 상점에 파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5%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칼날뼈 더블 액스(블레이드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칼날뼈 더블 액스이고, 구 명칭이 블레이드본 입니다. 이 아이템은 강철이라는 룬워드에 밀려서 잘 사용을 안하니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의 날 액스(데쓰스페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의 날 액스이고, 구 명칭이 데쓰스페이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사용할만한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하나정도는 보관할만합니다. *잡몹처리와 마나수급 용도로 법사쪽 캐릭들이 초반에 사용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6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살점갈퀴 팽드 나이프(플레쉬리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살점갈퀴 팽드 나이프이고, 구 명칭이 플레쉬리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형이 나온다면 퓨리씬이 쓰고, 그냥 나오면 슴딘,킥씬등이 사용하기에 괜찮다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령불꽃 레전드 스파이크(고스트플레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유령불꽃 레전드 스파이크이고, 구 명칭이 고스트플레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렙제가 66인데 이쯤이면 대충 룬워드를 가지고 있을 시점이라 이 아이템은 상점행입니다. *정 쓰고 싶으면 스왑해서 방무를 보고 잡몹 잡는정도?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90% ~ +240% 적중당 마나 훔침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쐐기 스틸레토(스톰스파이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쐐기 스틸레토이고, 구 명칭이 스톰스파이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번개 관련 옵션이 여러개 붙지만 별로여서 상점에 파는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 원소술사 스킬트리(파볼오브소서) [내부링크]

이 스킬트리 또한 제 레벨인 90렙 기준에 스킬포인트 퀘스트를 다 깨서 12개를 얻은 총 101개 기준입니다. *약간의 스킬트리 차이는 사람마다 있다는 점! 제가 면죄를 주워다가 여러개 써보고 있는데 파볼오브 원소술사(파볼오브소서)의 스킬트리는 요래 썼습니다. 일단은 순간이동(텔포)를 위해서 염력1개 - 순간이동 1개 그 뒤 냉기쪽 얼어붙은 갑옷 1개 > 이후에 오브까지 쭉 열기! 이제 화염으로 넘어와서 온기 1개 > 메테오까지 쭉 1개 여기서 2가지로 나뉘는데 오브를 주로 쓰면 냉기 숙련이고, 화염구(파이어볼)을 주로 쓰면 화염탄을 찍어주면 됩니다. 얼음 보주(오브) M > 화염구(파이어볼) M > 운석 낙하(메테오) M > 화염 숙련(파이어 마스터리) M > 그 외 화염탄 or 냉기 숙련 *전 화염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척추적출자 포이나드(스파인리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척추적출자 포이나드이고, 구 명칭이 스파인리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맹독 단도(포이즌대거) 강령술사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지만 포이즌 강령술사하는 유저가 거의 없으므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갉아먹는 자 핸드 액스(더 내셔,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갉아먹는 자 핸드 액스이고, 구 명칭이 더 내셔 입니다. 이 아이템은 힘도 올려주고, 강타와 상처 악화도 붙어서 육성 중 나오면 사용을 합니다. *그 외 육성무기가 있으면 사용을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6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집행자의 정의 글로리어스 액스(엑시큐서너의 저스티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집행자의 정의 글로리어스 액스이고, 구 명칭이 엑시큐서너의 저스티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강타 및 노화가 달려있고, 공속도 조금 붙고,방깍도 있으나 사용은 잘 안되는 편입니다. *마니아들이 소켓에 공속+증뎀 붙은 주얼 넣고 사용은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40% ~ +2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형의 날붙이 실버 엣지드 액스(에테리얼 엣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형의 날붙이 실버 엣지드 액스이고, 구 명칭은 에테리얼 엣지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형이기에 대미지는 괜찮으나 딱히 옵션들이 쓸모가 없기에 사용은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80% 명중률 : +270 ~ +350 악마에게 주는 피해 : +150% ~ +200% 화염 흡수 : 10 ~ 12 악마 처치 시 생명력 : +5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메서슈미트의 도끼 챔피언 액스(메서슈미트의 리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메서슈미트의 도끼 챔피언 액스이고, 구 명칭이 메서슈미트의 리버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사용을 거의 안하는 편이고, 굳이 사용할거면 소켓 뚫어서 샤엘작 후 양손도끼 야만용사가 사용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학살자 디캐피테이터(헬슬레이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옥학살자 디캐피테이터이고, 구 명칭이 헬슬레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해당 렙에 다른 룬워드가 훨씬 좋기도 하고, 공속도 안 달려있어서 상점행을 추천드립니다. 변동옵션 공격 시 10% 확률로 화염구 시전 : 16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미노타우루스 에인션트 액스(미노타우로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미노타우루스 에인션트 액스이고, 구 명칭이 미노타우로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대미지도 괜찮고,강타도 달려있지만 그 외 옵션이 아쉽다는 점과 공속이 안 달려서 더욱 느리기에 사용을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40% ~ +200% 힘 : +15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 기수 타바(스톰라이더,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 기수 타바이고, 구 명칭이 스톰라이더 입니다. 이 아이템은 대미지도 괜찮고,번개 관련 옵션도 붙었지만 공속이 너무 느려서 사용은 하지 않습니다. 변동옵션 타격 시 10% 확률로 번개 줄기 시전 : 13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주문 강철 비어디드 액스(스펠스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주문 강철 비어디드 액스이고, 구 명칭이 스펠스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순간이동이 달려있지만 순간이동이 아닌 노화를 보고서 스왑용 무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레벨 노화 - 적 물리저항 -50%,이속감소등 변동옵션 마법 피해 감소 : 12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군장의 신뢰 밀리터리 액스(워로드의 트러스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군장의 신뢰 밀리터리 액스이고, 구 명칭이 워로드의 트러스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내구도 회복이 달려있기에 무형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주로 양손도끼 야만용사를 하실거면 소켓 뚫고 샤엘작 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헬까지 쓸 수 있고,헬에서는 업그레이드 후에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뇌절단기 그레이트 액스(브레인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뇌절단기 그레이트 액스이고, 구 명칭이 브레인휴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수급과 화염피해 추가가 있지만 조금 아쉬운 공속과 그 외 옵으로 사용을 거의 안하는 편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50% ~ +80% 적중당 마나 훔침 : 10%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투성이삽 브로드 액스(고어셔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피투성이삽 브로드 액스이고, 구 명칭이 고어셔벌 입니다. 이 아이템은 저렙 변신드루이드가 사용하기 좋으며 룬워드 강철 양손을 만들기 전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4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페크마르의 도끼 라지 액스(액스 오브 페크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페크마르의 도끼 라지 액스이고, 구 명칭이 액스 오브 페크마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자리 차지에 비해 사용자체를 안하니 상점에 파시거나 버리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망 송의 가르침 아콘 스태프(망 송의 레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망 송의 가르침 아콘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망 송의 레슨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잘 사용하지는 않고, 드랍률이 낮은편이기에 수집용도에 속하는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적의 번개 저항 : -7% ~ -15% 적의 화염 저항 : -7% ~ -15% 적의 냉기 저항 : -7%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온달의 지혜 엘더 스태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과 구 명칭 모두 온달의 지혜 엘더 스태프 입니다. 이 아이템은 주로 버스받을 때 착용하는 무기입니다. 변동옵션 모든 기술 : +2 ~ +4 방어력 : +450 ~ +550 마력 : +40 ~ +50 마법 피해 감소 : 5 ~ 8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두개골 수집가 룬 스태프(스컬 콜렉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두개골 수집가 룬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스컬 콜렉터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주로 마나옵션을 보고서 사용을 합니다. *단,길게는 아니고 잠깐 사용하는 편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왜곡창 고딕 스태프(워프스피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왜곡창 고딕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워프스피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원소술사 육성중에 득템시 잠시 거쳐가는 용도로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거의 없는 아이템입니다. *고정옵션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찬란한 분노 시더 스태프(크로마틱 아이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찬란한 분노 시더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크로마틱 아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직 모너크가 없어서 영혼방패를 못 만드셨다면 생각외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최대 생명력 증가 : +20% ~ +25% 모든 저항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늑골분쇄기 쿼터스태프(립크래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늑골분쇄기 쿼터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립크래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늑드루 육성시 사용하는 무기로 무형보다는 일반이 더 인기가 좋으니 늑드루 해보실거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슬돌기 조 스태프(레이저스위치,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서슬돌기 조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레이저스위치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맨땅이시라서 룬워드 영혼검 만들기 힘드시면 사용하실만 합니다. *단,영혼검과 고대인의 서약 방패가 있으면 걍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도마뱀 배틀 스태프(더 샐러맨더,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불도마뱀 배틀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더 샐러맨더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룬워드 잎새에 밀려서 잘 사용은 되지 않습니다. *잎새보다 조금 더 화염피해가 오르는 정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자루스의 첨탑 나알드 스태프(스파이어 오브 라자루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자루스의 첨탑 나알드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스파이어 오브 라자루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맨땅에는 보통 파볼오브로 키우지만 특이하게 체라(번개)오브로 하신다면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구렁이 군주 롱스태프(서펀트 로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구렁이 군주 롱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서펀트 로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적중당 마나 훔침 100%라는 사기 옵션이 달려있지만 말 그대로 원소술사의 법사기술이 아닌 근접캐릭 기준이기에 상점행을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3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재앙의 재 숏스태프(베인 애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재앙의 재 숏 스태프이고, 구 명칭이 베인 애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 원소술사용 스태프로 마나가 딸리는 초반을 편하게 해주는 온기 +2(마나회복)와 기타 다른 옵션까지 붙어서 보통(노말) 액트1에서는 깡패입니다. *아마도 룬워드 잎새 사용하기 전까진 유용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체라오브 원소술사(체라오브소서) 스킬트리 [내부링크]

일단 이 스킬트리는 제꺼 현재 레벨인 90레벨에 스포 퀘스트 다 깨서 101(89+12)개 기준입니다. *사람마다 스킬트리가 조금씩 다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일단 화염쪽에서는 온기 1개를 찍고, 냉기 쪽에서 오브까지 쭉 1개 찍어주세요! 냉기 숙련 찍으시면 안되고, 얼어붙은 갑옷(프리즌 아머)는 사용하시면 찍고, 아니면 안 찍어도 괜찮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염력 1개 > 텔레포트 1개 > 전자기장 1개 입니다. 그 후에 번개쪽은 아래와 같이 찍습니다. 번개 줄기 1 > 번개 1 > 연쇄 번개 M > 번개 숙련 M > 번개 M 번개 줄기 or 번개 파장 M > 2개중 남은거에 남은 스포 올인!! 제가 해본결과 체라오브보다는 파볼오브가 조금 더 파밍하기 편한 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원드(블랙핸드 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원드이고, 구 명칭이 블랙핸드 키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오크의 심장 or 화이트(룬워드)가 없으시다면 사용할만 합니다. *인기가 없는 편인 무기라 잘 받으면 룸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오릭 왕의 팔 툼 원드(암 오브 킹 로릭)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레오릭 왕의 팔 툼 원드이고, 구 명칭이 암 오브 킹 로릭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강령술사(네크) 육성시 사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해골을 1마리라도 더 소환한다는 가치 기준하에 5마리 정도를 더 소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카린 파편 페트리파이드 원드(캐린 샤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카린 파편 페트리파이드 원드이고, 구 명칭이 캐린 샤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순수 조폭 강령술사(조폭네크)가 사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초반에 쓸 아이템 없을 때 사용하기에도 괜찮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자해의 가지 번트 원드(수어사이드 브랜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자해의 가지 번트 원드이고, 구 명칭이 수어사이드 브랜치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법사(캐스터)계열이 사용하기 좋게 모든 기술 +1과 시전속도 +50%가 붙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곳에서 시전속도를 빼고 템을 고려하기 편하게 해주기에 혹시 높은 패캐를 노리시면 보관도 괜찮습니다. *함성바바가 양손에 들면 시전속도를 컷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용돌이 유 원드(메일스트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소용돌이 유 원드이고, 구 명칭이 메일스트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강령술사 초반 아이템으로 이로의 횃불보다는 변동이 크고,기술 보너스는 적지만 시전속도(패캐)와 시체 폭발이 달려있어서 꽤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공포 : +1 ~ +3 가시 박힌 철관 : +1 ~ +3 시체 폭발 : +1 ~ +3 피해 증폭 : +1 ~ +3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로의 횃불 원드(토치 오브 이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이로의 횃불 원드이고, 구 명칭이 토치 오브 이로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강령술사가 초반에 사용하기에 좋은 옵들이 붙어서 사용하니 혹시 나오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구원자 마이티 셉터(리디머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구원자 마이티 셉터이고, 구 명칭이 리디머르 입니다. 이 아이템은 굳이 사용하실거라면 슴딘을 추천드립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50% ~ +300% 피해 : +60 ~ +120 악마에게 주는 피해 : +200% ~ +250% 속죄 : +2 ~ +4 신성한 빛줄기 : +2 ~ +4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스트리언의 아이언 워드 카두세우스(애스트리언의 아이언 워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에스트리언의 아이언 워드이고, 구 명칭이 애스트리언의 아이언 워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뇌에 밀린 아이템 중 하나로 질딘이 사용하기에 좋으며 딜도 괜찮게 들어갑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40% ~ +290% 피해 추가 : +40 ~ +85 피해 감소 : 4 ~ 7 전투 기술(성기사 전용) : +2 ~ +4 명중률 보너스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상의 빛 마이티 셉터(헤븐의 라이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천상의 빛 마이티 셉터이고, 구 명칭이 헤븐의 라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셉터에 밀려서 선호도는 낮고, 무형은 질딘이 주로 사용하나 일반은 2소켓과 3스킬이 나오면 가성비 횃불셋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변동옵션 성기사 기술 레벨 : +2 ~ +3 피해 증가 : +250% ~ +300% 악마 처치 시 생명력 : +15 ~ +20 홈 있음 : 1 ~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축복받은 빛의 손 디바인 셉터(핸드 오브 블래스드 라이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축복받은 빛의 손 디바인 셉터이고, 구 명칭이 핸드 오브 블래스드 라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대미지가 낮은 편이여서 사용하실거면 임시템정도로 생각하시고,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길어야 지옥(헬)입성 전까지?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3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종을 울리는 자 셉터(넬 스트라이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종을 울리는 자이고, 구 명칭이 넬 스트라이커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나와준다면 육성용으로 사용할만하고,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리옥의 바늘 하이페리온 스피어(아리어의 니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리옥의 바늘 하이페리온 스피어이고, 구 명칭이 아리어의 니들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만 대충 보면 괜찮아서 사용할 듯 하지만 인기가 없는 창무기인데다가 81렙제에 대미지가 낮은편입니다. *액트2 용병 자체의 오라(위세,조준등)를 올려주려고, +4가 나오면 사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모든 기술 : +2 ~ +4 피해 증가 : +180% ~ +2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맹독갈퀴 맨캐쳐(파이퍼포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맹독갈퀴 맨캐쳐이고, 구 명칭이 바이퍼포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자기가 사용할 무기가 없어서 사용할게 아니면 상점행을 추천드립니다. *용병무기도 된다는데 굳이 71렙에 이걸 쓰지는 않을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90% ~ +240% 명중률 : +200 ~ +250 독 저항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 기둥 워 파이크(스틸 필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 기둥 워 파이크이고, 구 명칭이 스틸 필라 입니다. 이 아이템은 파괴 불가 옵션이 붙어서 무형이 없다. 그래서 대미지가 낮기도 하고,추가 대미지도 없기에 사용을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10% ~ +260% 방어력 증가 : +5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돌까마귀 메이트리어컬 스피어(스톤레이븐,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돌까마귀 메이트리어컬 스피어이고, 구 명칭이 스톤레이븐 입니다. 이 아이템은 방패를 포기할만한 메리트가 전혀 없어서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창아마 해보실거면 보관하셔도 됩니다! 변동옵션 투창과 창 기술 : +1 ~ +3 피해 증가 : +230% ~ +280% 방어력 : +400 ~ +600 모든 저항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예의 첨탑 랜스(스파이어 오브 아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명예의 첨탑 랜스이고, 구 명칭이 스파이어 오브 아너 입니다. 이 아이템은 창 무기중에서 유일하게 성기사 옵션이 붙은 창으로 딱히 사용은 잘 안하니 상점행을 추천드립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골 토막 야리(혼 선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골 토막 야리이고, 구 명칭이 혼 선단입니다. 이 아이템은 내구회복이 달려있기에 당연히 무형이 좋고, 강타옵션 또한 달려있으며 업그레이를 한 후 사용을 한다. 소켓에 룬이나 주얼을 박는게 사람마도 조금 다르기는 하나 보통 샤엘3개를 박고서 보스용으로 쓰는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포식 뿔 워 포크(소울피스트 타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영혼포식 뿔 워 포크이고, 구 명칭이 소울피스트 타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 용병무기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굳이 이걸 낄 35렙까지 용병무기를 못 구하기도 힘든편이다. *하여간 맨땅 용병이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편이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90% 명중률 : +15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꿰뚫는 자 워 스피어(임페일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꿰뚫는 자 워 스피어이고, 구 명칭이 임페일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거의 멸종위기급인 창아마 기술중에서 굳이 꿰뚫기를 써보고 싶으나 스킬포인트가 아까울 때 쓰는 테스트하고 버리는 무기이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40% ~ +1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탄르 고어로드 파이크(더 탄르 고어라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탄르 고어로드 파이크이고, 구 명칭이 더 탄르 고어라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느린 공속과 옵션들이 별로여서 사용을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8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야가이의 기병창 스페텀(랜스 오브 야가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야가이의 기병창 스페텀이고, 구 명칭이 랜스 오브 야가이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모든 저항이 있지만 다른 옵션들이 별로여서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슬가지 트라이던트(레이저타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서슬가지 트라이던트이고, 구 명칭이 레이저타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액트2 용병 고용 후 무기로 사용하기에 좋고, 옵션들 또한 용병무기로써 무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첨탑 자이언트 쓰레셔(스톰스파이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첨탑 자이언트 쓰레셔이고, 구 명칭이 스톰스파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자이언트 쓰레셔 계열 용병무기이지만 다른 유니크 미늘창(폴암)계열이나 룬워드를 포기하고, 용병을 줄만한 이득은 없기에 사용하지는 않는편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신의 불타는 망자 그림 싸이드(그림의 버닝 데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사신의 불타는 망자 그림 싸이드이고, 구 명칭이 그림의 버닝 데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점행을 추천드리고, 그 이유는 굳이 이걸 쓰겠다고 방패를 포기할만한 이득이 없기 때문입니다. *강령술사 외형이 달라보이고 싶으면 착용하는 정도?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40% ~ +180% 명중률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에르 통발 쿠앙 파르티잔(피에르 톰 콘,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피에르 통발 쿠앙 파르티잔이고, 구 명칭이 피에르 톰 콘 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점행을 추천하는 편이고, 굳이 나와서 한번 써볼거면 들고서 야만용사 훨윈드가 조금 더 대미지가 잘 들어갈듯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60% ~ +220% 명중률 : +10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테나의 진노 배틀 싸이드(아테네의 래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테나의 진노 배틀 싸이드이고, 구 명칭이 아테나의 래쓰 입니다. 이 아이템은 변신드루이드가 사용하는 무기로 보통 늑골분쇄기(립크래커)가 없을시 구하기 전까지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거쳐가는 용도이기에 판매할거면 으뜸만이 좀 팔린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드루이드 기술 레벨 : +1 ~ +3 피해 증가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기 긁개 로카버 액스(미트 스크래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고기 긁개 로카버 액스이고, 구 명칭이 미트 스크래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점행을 추천하지만 용병무기 사용할게 딱히 없으시다면 잠시 거쳐가는 정도로 사용은 가능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리퍼스 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이고, 구 명칭이 리퍼스 톨 입니다. 이 아이템은 용병무기로 사용하는 무기 중에 하나로 노화로 몹을 느리게 만들고,물리저항도 어느 정도 낮추고, 피흡도 달려있어서 꽤 인기있는 무기이다. *무형이 당연히 인기가 더 좋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90% ~ +24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11%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은거머리 칼날 빌(블랙리치 블레이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은거머리 칼날 빌이고, 구 명칭이 블랙리치 블레이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도 괜찮고,피흡도 있지만 공속이 너무 느려서 용병무기로 사용을 잘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00% ~ +1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신의 낫 워 싸이드(더 그림 리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사신의 낫 워 싸이드이고, 구 명칭이 더 그림 리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옵션이 애매해서 굳이 용병무기로도 사용을 안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재앙의 지팡이 헬버드(워스테이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재앙의 지팡이 헬버드이고, 구 명칭이 워스테이브 입니다. 이 아이템은 노멀템에 대미지도 낮지만 다른 유틸옵션들이 좋은편이라 하나쯤은 챙기면 좋다. *맨땅 법사류(캐스터)할 때 보스전용 가성비 용병무기로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혼령 수확자 싸이드(소울 하베스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혼령 수확자 싸이드이고, 구 명칭이 소울 하베스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외형만 멋있고,그 외는 별로라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50% ~ +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레이쓰 플라이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망령의 비행 고스트 글레이브이고, 구 명칭이 레이쓰 플라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원래 무형으로 나오고,투척 대미지가 높기에 투척 야만용사가 사용을 하는게 좋아보이지만 공속이 느리고,수량이 적어서 원하는 플레이를 하기엔 적당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9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9%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고일의 이빨 윙드 하푼(가고일스 바이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가고일의 이빨 윙드 하푼이고, 구 명칭이 가고일스 바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역병투창 계열 스킬 개편이 아닌이상 아마존이 쓸 일은 없다는 평이고, 굳이 사용하실거라면 투척 야만용사로 잠깐 찍먹정도로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3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9%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둥일격 메이트리어컬 재벌린(선더스트로크,신타이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천둥일격 메이트리어컬 재벌린이고, 구 명칭이 선더스트로크이며 신타이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아이템은 거인의 복수(타이탄)과 다르게 수량회복이 없어서 무형으로 나오면 상점행이고,달려(달리기/걷기)와 피흡등도 없습니다. 또한 투창과 창 기술도 고정옵션이 아니라는점과 번갯불은 거의 사용안하기에 없다고 보는편이며 오직 공속과 적의 번개 저항 -15%옵션만이 장점인 아이템입니다. *사용은 거인의 복수 구하기 전에 잠깐 쓰는정도를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투창과 창 기술 : +2 ~ +4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악마의 호 발록 스피어(데몬스 아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악마의 호 발록 스피어이고, 구 명칭이 데몬스 아치 입니다. 이 아이템은 거인의 복수가 없다는 가정하에 창아마존이 사용할 수 있고,그 외는 무형에 창 숙련을 찍고, 광분 야만용사가 사용이 가능하며 심심하시면 투척 야만용사도 사용가능합니다. *야만용사는 창 숙련을 찍을시 자벨린 무기의 근접 피해와 명중률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단,그렇다고 이걸 쓰려고 광분 야만용사를 키우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60% ~ +21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6%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핏빛 큰까마귀의 돌진 메이트리어컬 보우(블러드 레이븐의 차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핏빛 큰까마귀의 돌진 메이트리어컬 보우이고, 구 명칭이 블러드 레이븐의 차지 입니다. 이 아이템은 실질적으로 사용은 안하는 편이고, 주로 한다고 하면 예능용 템이나 비싼 수리비를 생각하면 그마저도 안하고 상점에 파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활과 쇠뇌 기술 : +2 ~ +4 피해 증가 : +180% ~ +230% 명중률 보너스 : 20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리뿔 크루세이더 보우(이글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수리뿔 크루세이더 보우이고, 구 명칭이 이글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주로 69부터 잠시 렙업용 정도로 착용하는 활로써 공속이 없어서 활이 너무 느리기에 상점행입니다. *추억용으로 쓰시거나 스왑용 정도로는 괜찮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과부제조기 워드 보우(위도우메이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과부제조기 워드 보우이고, 구 명칭이 위도우메이커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마존이 아닌 다른 캐릭터들이 PK에서 견제 및 재미용도로 사용하는 활입니다. *65렙제에 비해 대미지가 낮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유도 화살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술사의 진노 룬 보우(메이지래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술사의 진노 룬 보우이고, 구 명칭이 메이지래쓰 입니다. 이 아이템은 유도 화살이 붙었지만 아마존만 쓸 수 있어서 다른 활이 없어서 사용할거 아니면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20% ~ +150% 명중률 : +200 ~ +250 마법 피해 감소 : 9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이칸더의 조준 세러모니얼 보우(라이캔더의 에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라이칸더의 조준 세러모니얼 보우이고, 구 명칭이 라이캔더의 에임 입니다. 이 아이템은 인식대비 효율이 괜찮은 활로 아마기술 + 활 쇠뇌도 붙어있고,마나 훔침에 공속,스탯도 붙어서 육성용으로 하나 보관해둘만 하다. *업그레이드를 할거면 피해증가 으뜸을 추천!!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적중당 마나 훔침 : 5% ~ 8%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벼랑몰이 라지 시즈 보우(클리프킬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벼랑몰이 라지 시즈 보우이고, 구 명칭이 클리프 킬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기에 나쁘진 않지만 동렙 유니크 발리스타에 밀려서 잘 사용은 안하나 육성중이시면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90% ~ +230% 피해 (5 ~ 10) - (20 ~ 30) 추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녀림의 시위 숏 시즈 보우(윗치와일드 스트링)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마녀림의 시위 숏 시즈 보우이고, 구 명칭이 윗치와일드 스트링 입니다. 이 아이템은 저렴하게 활아마를 즐기기에 좋은 활이며 모든 저항이 달려 안정성도 챙기고, 거기에 피해 증폭(앰플)도 있어서 윗치마 육성법도 있습니다. *으뜸이면 업그레이드해서도 사용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열갈고리 레이저 보우(립후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파열갈고리 레이저 보우이고, 구 명칭이 립후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마존 육성시 하늘일격이 없으시거나 쓸만한 다른 활 없으시면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점행 이유 : 하늘일격 >>파열갈고리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2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7%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하늘일격 엣지 보우(스카이스트라이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하늘일격 엣지 보우이고, 구 명칭이 스카이스트라이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마 스킬+1에 렙제에 비해 공속도 적당하고, 증가 대미지도 준수한데다가 번개 피해 추가도 있어서 육성시에 나오시면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아마존 추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발껍질 롱 워 보우(블래스트바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발껍질 롱 워 보우이고, 구 명칭이 블래스트바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속이 느리고,대미지도 낮으니 차라리 정 쓸게 없으시거나 하면 룬워드 모서리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1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맞이 숏 워 보우(헬캡,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옥맞이 숏 워 보우이고, 구 명칭이 헬캡 입니다. 이 아이템 또한 렙제에 비해 낮은 대미지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90% 명중률 : +50 ~ +75 화염 피해 15 - (30~50) 추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격 숏 배틀 보우(스톰스트라이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격 숏 배틀 보우이고, 구 명칭이 스톰스트라이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렙제에 비해 옵션이 너무 구리고, 대미지 또한 약해서 차라리 다소켓 활에 주얼,보석,룬을 넣고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도적의 활 컴포지트 보우(로그스 보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도적의 활 컴포지트 보우이고, 구 명칭이 로그스 보우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속은 좋지만 대미지는 바닥입니다. 그러나 화염 발톱을 주력기로 쓰는 곰드루는 31레벨 템 변경 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4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른시위 헌터보우(위더스트링)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마른시위 헌터보우이고, 구 명칭이 위더스트링 입니다. 이 아이템은 착용시 기본 공격이 마법화살로 바뀌고, 공속도 달려서 맨땅육성 도중 사용할만 하지만 대미지는 낮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4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살 숏보우(플럭아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눈살 숏보우이고, 구 명칭이 플럭아이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공속도 없고, 대미지도 약하지만 초반 육성용으로 생각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문제는 렙제가 7렙이 달려서 사용하기가 애매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포 콜로서스 크로스 보우(헬랙,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옥포 콜로서스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헬랙 입니다. 이 아이템은 원소 피해만 보면 사용할거 같지만 홈소켓에 샤엘룬 2개를 박아도 공속이 느리다고 합니다. *사용할거면 공속 50%를 맞춘 후 속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80% ~ +230% 명중률 보너스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내장 흡수 데몬 크로스보우(구트 쉬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내장 흡수 데몬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구트 쉬폰 입니다. 이 아이템은 관통과 피흡이 달려있지만 나머지 옵션이 별로라서 거의 사용을 안하니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60% ~ +22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12% ~ 18%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보라 포 발리스타(부리자-도 카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눈보라 포 발리스타이고, 구 명칭이 부리자-도 카논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이시면 헬입성까지는 사용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룬워드나 바람살에 밀려서 사용하는 유저가 많지는 않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방어력 : +75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름 쏘개 시즈 크로스보우(퍼스 스피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고름 쏘개 시즈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퍼스 스피터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이시라면 잠시 사용이 가능하고,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다른 유니크 좋은거 많아서 36렙에 강령술사(네크)가 이거 사용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랑거 브리저 아발리스트(랭거 브리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랑거 브리저 아발리스트이고, 구 명칭이 랭거 브리저 입니다. 맨땅에 얻으셨다면 사용할만 하나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0% ~ +200% 최대 피해 : +10 ~ +3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3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발사기 헤비 크로스보우(헬캐스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옥발사기 헤비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헬캐스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으로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대미지에 비해 공속이 너무 느립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납까마귀 라이트 크로스보우(리드크로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납까마귀 라이트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리드크로우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초반용 육성아이템이고, 그 외는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쟁표창 윙드 나이프(워슈라이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전쟁표창 윙드 나이프이고, 구 명칭이 워슈라이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주로 투척 야만용사(투척바바)의 주무기 중 하나로 옵션들이 좋기도 하고,물리면역 몹 또한 번개파장으로 잡을 수 있게 해준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른날 플라잉 액스(김머쉬레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른날 플라잉 액스이고, 구 명칭이 김머쉬레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스로잉계열 엘리트 치고는 별로여서 잘 사용은 되지 않는 편이니 상점행을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60% ~ +2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난도질 도끼 윙드 액스(래서레이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난도질 도끼 윙드 액스이고, 구 명칭이 래서레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 증폭 옵션을 이용한 물리면역 처리하는 스왑용 아이템으로 쓸만하고,무형이 선호됩니다. *주 사용은 투척 야만용사(투척바바)이나 다른 캐릭도 사용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조각 배틀 다트(데쓰비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조각 배틀 다트이고, 구 명칭이 데쓰비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점행인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30% ~ +180% 명중률 : +200 ~ +450 적중당 마나 훔침 : 4% ~ 6% 적중당 생명력 훔침 : 7%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용비늘 자카룸 쉴드(드래곤스케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용비늘 자카룸 쉴드이고, 구 명칭이 드래곤스케일 입니다. 이 아이템은 히드라가 달려있지만 성기사 전용 아이템으로 히드라 효율이 바닥을 칩니다. 그러므로 예능템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70% ~ +200% 힘 : +15 ~ +25 화염 흡수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마 네그라 세이크리드 론다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알마 네그라 세이크리드 론다쉬는 구 명칭과 현재 이름이 똑같다. 이 아이템은 으뜸이 나와야 거래가 가능하고, 그 외는 상점행을 추천합니다. 모든 저항도 낮고,망명과 자카럼 등에게 밀리기도 해서 사용을 잘 안하는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성기사 기술 레벨 : +1 ~ +2 피해 증가 : +40% ~ +75% 명중률 보너스 : 40% ~ 75% 방어력 증가 : +180% ~ +210% 마법 피해 감소 : 5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메두사의 눈길 이지스(메두사의 게이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메두사의 눈길 이지스이고, 구 명칭이 메두사의 게이즈 입니다. 이 아이템은 힘제가 219이기도 하고, 유니크 모너크에 비해서 옵션도 별로라서 인기가 거의 없는편이고, 굳이 사용할거면 광견병 늑드루와 잘 맞는다고 합니다. *단,늑드루도 수도 적은데 그 적은 늑드루가 굳이 이 방패를 쓰지는 않을듯 합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9% 방어력 증가 : +150% ~ +180% 냉기 저항 : +4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머리 사냥꾼의 영예 트롤 네스트(헤드 헌터의 글로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머리 사냥꾼의 영예 트롤 네스트이고, 구 명칭이 헤드 헌터의 글로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일단 모든 옵션이 변동이라서 으뜸은 구하기 힘들고, 소켓은 3소켓을 추천드리며 주얼을 박아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판매는 거의 안되는 편인듯 하니깐 사용하실 분만 테스트용으로 쓰면 될 듯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320 ~ +420 원거리 공격 방어력 : +300 ~ +350 화염 저항 : +20% ~ +30% 독 저항 : +30% ~ +40% 적 처치 시 생명력 : +5 ~ +7 홈 있음 : 1 ~ 3

디아블로2 레저렉션 쐐기 가시 블레이드 배리어(스파이크 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쐐기 가시 블레이드 배리어이고, 구 명칭이 스파이크 쏜 입니다. 이 아이템은 룬워드 영혼 방패보다 안 좋아서 사용을 잘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20% ~ +150% 피해 감소 : 15%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불길 써큐버스 스컬(본플레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뼈불길 써큐버스 스컬이고, 구 명칭이 본플레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따른 네크 유니크 방패인 호우먼에 비해서 옵션이 안 좋은 편이라 잘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변동옵션 강령술사 기술 레벨 : +2 ~ +3 방어력 증가 : +120% ~ +150% 모든 저항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혼령 호신부 워드(스피리트 워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혼령 호신부 워드이고, 구 명칭이 스피리트 워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에 비해서 높은 힘제로 잘 사용이 되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변동옵션 막기 확률 증가 : 20% ~ 30% 방어력 증가 : +130% ~ +180% 모든 저항 : +30 ~ +40 냉기 흡수 : +6 ~ +11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은참나무 방패 루나(블랙오크 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은 참나무 방패 루나이고, 구 명칭이 블랙오크 쉴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PK용 방패로서 후에 PK를 주로 하실분은 하나쯤은 창고에 보관해두시길 바랍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다먼트의 명주 에인션트 쉴드(라다만트 스피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라다먼트의 명주 에인션트 쉴드이고, 구 명칭이 라다만트 스피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육성중에 50이 되었어도 낄게 정 없으시면 착용하시고, 그 외는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게르케의 성역 파비스(게르크의 생츄어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게르케의 성역 파비스이고, 구 명칭이 게르크의 생츄어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과거에는 쓰였으나 현재는 사용안하니 상점행을 추천드립니다. 굳이 사용해보실거면 추천 캐릭터는 야만용사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40% 모든 저항 : +20 ~ +30 피해 감소 : 11 ~ 16 마법 피해 감소 : 14 ~ 18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자카룸의 전령 길디드 쉴드(헤럴드 오브 자카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자카룸의 전령 길디드 쉴드이고, 구 명칭이 헤럴드 오브 자카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업그레이드를 한 후 사용하고, 주로 성기사(팔라딘)의 가성비 템으로 이용이 많이 됩니다. *물론 육성중이시면 그냥 사용하시다 후에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각성의 벽 그림 쉴드(리드리스 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각성의 벽 그림 쉴드이고, 구 명칭이 리드리스 월 입니다. 이 아이템은 룬워드 영혼방패의 하위호환으로 모너크를 못 구해서 영혼을 만들기 전이라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80% ~ +130% 적 처치 시 마나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티아마트의 질책 드래곤 쉴드(티아마트의 리뷰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티아마트의 질책 드래곤 쉴드이고, 구 명칭이 티아마트의 리뷰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거의 사용이 되지 않고 있고, 굳이 사용할거면 원소피해를 이용해 물리면역몹 사냥정도일 듯 싶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200% 모든 저항 : +25 ~ +3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추격자 스큐텀(스톰체이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추격자 스큐텀이고, 구 명칭이 스톰체이서 입니다. 이 아이템 또한 룬워드 방패에 밀려서 잘 사용은 안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기병창 보호구 바브드 쉴드(랜스 가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기병창 보호구 바브드 쉴드이고, 구 명칭이 랜스 가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혼(스피리트)에 밀려서 거의 사용이 안되므로 상점에 파시면 되겠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7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모저의 축복받은 고리 라운드 쉴드(모세의 블레스드 서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모저의 축복받은 고리 라운드 쉴드이고, 구 명칭이 모세의 블레스드 서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소켓에 최상급 다이아 2개를 박아서 모든 저항을 챙기신 후 사용하시면 악몽에서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적출자 디펜더(비서러턴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적출자 디펜더이고, 구 명칭이 비서러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초반 룬워드 방패에 비해서 옵션이 애매하고, 심지어 원소술사가 잎새 착용시 사용을 못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호신부 고딕 쉴드(더 워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호신부 고딕 쉴드이고, 구 명칭이 더 워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성기사(팔라딘)제외 한 나머지 전사 캐릭들이 힘과 저항을 챙기기 전까지 사용하기에 좋은 방패입니다. 변동옵션 모든 저항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 없는 자의 벽 본 쉴드(월 오브 디 아이리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눈 없는 자의 벽 본 쉴드이고, 구 명칭이 월 오브 디 아이리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룬워드 각운을 못 만드셨다면 잠시 사용할만한 아이템이나 대체로 20렙이면 다 만들었을테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3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브베리트 성채 타워 쉴드(브베리트 킵,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브베리트 성채 타워 쉴드이고, 구 명칭이 브베리트 킵 입니다. 이 아이템은 왠만하면 상점행을 추천드리고, 19렙인데도 룬워드 방패가 없다면 잠시 착용 후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8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격돌 카이트 쉴드(스틸클래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격돌 카이트 쉴드이고, 구 명칭이 스틸클래쉬 입니다. 저렙에 각운 or 고대인의 서약 만들기 전까지 사용하기에 괜찮고, 그 후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6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등 잡이 스파이크 쉴드(소드백 홀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등 잡이 스파이크 쉴드이고, 구 명칭이 소드백 홀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잘 사용은 안하므로 상점행을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3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길드 라지 쉴드(스톰길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길드 라지 쉴드이고, 구 명칭이 스톰길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 육성중이시라면 사용하시고, 그 외는 상점행 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그림자 원반 스몰 쉴드(엄브럴 디스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그림자 원반 스몰 쉴드이고, 구 명칭이 엄브럴 디스크 입니다. 맨땅 진행중이면 사용하시고,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4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펠타 루나타 버클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과 구 명칭이 모두 펠타 루나타 버클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 저렙에 쓰기에 매우 좋은 방패입니다. 그러니 운좋게 나오신다면 육성할 때 방패 바꾸기 전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룬워드 보다는 당연히 안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3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의 그림자 배틀 세스터스(쉐도우 킬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의 그림자 배틀 세스터스이고, 구 명칭이 쉐도우 킬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잘 사용되지 않는 배틀 세스터스에 공속,스킬등도 아무것도 안 붙어서 잘 사용은 안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70% ~ +220% 적 처치시 마나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도마뱀의 발톱 페럴 클러(파이어리저드의 탤런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불도마뱀의 발톱 페럴 클러이고, 구 명칭이 파이어리저드의 탤런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느린 공속에 많은 변동옵션으로 인해서 가뜩이나 적은 수의 암살자지만 그 중에서도 쓰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단,으뜸은 소장용이나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변동옵션 무술 : +1 ~ +3 피해 증가 : +200% ~ +270% 지옥 불의 파동 : +1 ~ +2 불의 파동 : +1 ~ +2 화염 저항 : +4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르케인의 용맹 발록 스킨(아케인의 발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르케인의 용맹 발록 스킨이고, 구 명칭이 아케인의 발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용병용 갑옷 중에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고, 한 때 최강의 갑옷이었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모든 기술 : +1 ~ +2 방어력 증가 : +150% ~ +180% 피해 감소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투사의 재앙 와이어 플리스(글래디에이터의 베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투사의 재앙 와이어 플리스이고, 구 명칭이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주로 용병용으로 사용하고, 사용을 한다면 에쉴소서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50% ~ +200% 피해 감소 : 15 ~ 20 마법 피해 감소 : 15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티리엘의 권능 세이크리드 아머(티리얼의 마이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티리엘의 권능 세이크리드 아머이고, 구 명칭이 티리얼의 마이트이다. 이 아이템은 세이크리드 아머지만 착용조건 -100%로 인해 힘 제한 같은게 없이 레벨만 맞추면 착용이 가능하고, 옵션 또한 무난하지만 레벨제한이 84여서 굳이 사용하면 아마존이 쓸 수 있습니다. 드랍률은 극악이라고 하니 나오시면 기념해서 보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물론 84쯤이면 얼추 파밍이 되서 사용을 안할수도 있습니다. 변동옵션 악마에게 주는 피해 : +50% ~ +100% 방어력 증가 : +120% ~ +150% 힘 : +20 ~ +30 모든 저항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르무스의 장포 더스크 슈라우드(오르무스 로브,소서 신교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오르무스의 장포 더스크 슈라우드이고, 구 명칭이 오르무스 로브이며 소서 신교복으로 불렸습니다. 이 아이템은 무작위 원소술사 기술 +3이 주력 기술에 맞게 나왔으면 사용해도 되나 구교복에 밀려서 잘 사용은 안되는 편이다. 변동옵션 냉기 기술 피해 : +10% ~ +15% 번개 기술 피해 : +10% ~ +15% 화염 기술 피해 : +10% ~ +15% 방어력 : +10 ~ +20 마나 재생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기사단의 위세 세이크리드 아머(템플러의 마이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기사단의 위세 세이크리드 아머이고, 구 명칭이 템플러의 마이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힘제인 232와 많은 변동옵션에 심지어 옵션도 제약에 비해서는 약해서 사용을 안하므로 상점행입니다. *으뜸은 컬렉션 모으는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변동옵션 공격 오라 : +1 ~ +2 방어력 증가 : +170% ~ +220% 원거리 공격 방어력 : +250 ~ +300 힘 : +10 ~ +15 활력 : +10 ~ +15 최대 지구력 : +4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 갑피 쉐도우 플레이트(스틸 캐러페이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 갑피 쉐도우 플레이트이고, 구 명칭이 스틸 캐러페이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힘제때문에 사용을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단 무형+으뜸은 소장용으로 보관하셔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90% ~ +220% 마나 재생 : 10% ~ 15% 냉기 저항 : +40% ~ +60% 피해 감소 : 9 ~ 14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대괴수 크라켄 쉘(레비아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거대괴수 크라켄 쉘이고, 구 명칭이 레비아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방어력과 피해감소가 달려있어서 주로 용병갑옷으로 사용이 됩니다. *힘 수치와 방어력 보고서 전사캐릭들이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70% ~ +200% 방어력 : +100 ~ +150 힘 : +40 ~ +50 피해 감소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은 하데스 카오스 아머(블랙 하이드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검은 하데스 카오스 아머이고, 구 명칭이 블랙 하이드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기본 옵션으로 3소켓이 있어서 무형에 방어력이 높게 붙으면 소켓에 룬,쥬얼,보석등을 이용해 저항을 올리고서 용병용 갑옷으로 사용이 됩니다. 변동옵션 악마에게 주는 피해 : +30% ~ +60% 악마에 대한 명중률 : +200 ~ +250 방어력 증가 : +14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쿠에 히간의 지혜 메이지 플레이트(퀘-히간의 위즈덤,소서동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쿠에 히간의 지혜 메이지 플레이트이고, 구 명칭이 퀘-히간의 위즈덤이며 소서동복으로 불렸습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 원소술사 육성에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맨땅이 아니면 원소술사(소서리스)는 구교복을 사용하는 편이긴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160% 마법 피해 감소 : 6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트마의 통곡 임바스트 플레이트(아트마의 와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아트마의 통곡 임바스트 플레이트이고, 구 명칭이 아트마의 와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굳이 사용을 한다면 임시정도로 아주 잠깐 쓸 수 있고, 왠만하면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2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니 샤크투스 아머(투쓰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니 샤크투스 아머이고, 구 명칭이 투쓰로 입니다. 맨땅이면 잠깐 정도 사용할만 하고, 무형이면 용병이 마찬가지로 잠깐 쓸만하나 전 상점에 바로 팔았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20% 방어력 : +40 ~ +60 공격자가 피해를 받음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 천사 템플러 코트(가디안 엔젤,팔라교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수호 천사 템플러 코트이고, 구 명칭이 가디안 엔젤이며 팔라교복으로 불립니다. 이 아이템은 팔라교복으로 불리며 성기사(팔라딘)가 사용을 하였으나 수수께끼에 밀려서 잘 사용은 안하고 있고, 대신 삥야만용사(삥바바)의 용병용 갑옷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쿨더의 분노 러셋 아머(스컬더의 아이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스쿨더의 분노 러셋 아머이고, 구 명칭이 스컬더의 아이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앵벌용 템으로써 수수께끼전이나 탈셋 전이 원소술사나 햄딘등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구도 회복이 달려서 무형이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두리엘의 껍질 퀴래스(듀리엘의 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두리엘의 껍질 퀴래스이고, 구 명칭이 듀리엘의 쉘 입니다. 이 아이템은 용병용 갑옷으로 주로 쓰이고 있으며 당연히 용병용이기에 무형이 더 선호되는 편입니다. *육성용 밀리캐릭(근접)이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장대막이 메쉬 아머(샤프트스톱)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장대막이 메쉬 아머이고, 구 명칭이 샤프트스톱 입니다. 이 아이템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해 감소가 붙어있어서 무형으로 나오시면 용병용 갑옷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의 용광로 링크드 메일(스피리트 포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영혼의 용광로 링크드 메일이고, 구 명칭이 스피리트 포지 입니다. 이 아이템은 홈이 있기는 한데 딱히 쓸모는 없어서 상점행입니다. 물론 맨땅에 나오시면 대충 홈에 아무거나 박아서 잠깐 사용하는 정도는 가능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2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까마귀 울음 티귤레이티드 메일(크로우 코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까마귀 울음 티귤레이티드 메일이고, 구 명칭이 크로우 코우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과거 룬워드가 나오기 전에 공속과 여러 옵션을 보고 사용을 했으나 현재는 룬워드에 밀려 잘 사용을 안하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쇠 털가죽 트렐리스드 아머(아이언 펠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쇠 털가죽 트렐리스드 아머이고, 구 명칭이 아이언 펠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이 별로여서 상점행입니다. 방어력이 렙당 3씩 오르기는 하지만 방어력 증가100%에 33렙 해봤자 66이라 방어력이 400을 넘기지를 않아서 용병 주기에도 별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50% ~ +100% 피해 감소 : 15 ~ 20 마법 피해 감소 : 10 ~ 16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벗겨진 자의 가죽 데몬하이드 아머(스킨 오브 플라이드 원,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벗겨진 자의 가죽 데몬하이드 아머이고, 구 명칭이 스킨 오브 플라이드 원 입니다. 이 아이템은 피흡이 달려있지만 딱히 다른 옵션에 장점이 없어서 사용을 안합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7% 방어력 증가 : +150% ~ +190% 생명력 회복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상의 의복 라이트 플레이트(헤븐리 가브,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천상의 의복 라이트 플레이트이고, 구 명칭이 헤븐리 가브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과거에는 룩용으로 사용을 했다고는 하는데 현재는 상점행인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황금 가죽 풀 플레이트 메일(골드스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황금 가죽 풀 플레이트 메일이고, 구 명칭이 골드스킨 입니다. 이 아이템은 모든 저항과 괴물 금화 증가가 달려서 삥 야만용사(삥바바)가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2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혼령 장막 고스트 아머(스피리트 슈라우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혼령 장막 고스트 아머이고, 구 명칭이 스피리트 슈라우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빙결되지 않음이 달려있어서 맨땅 악몽 입성 후 초~중반정도는 사용할만 합니다. 변동옵션 마법 피해 감소 : 7 ~ 1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승자의 비단 에인션트 아머(실크 오브 빅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승자의 비단 에인션트 아머이고, 구 명칭이 실크 오브 빅터입니다. 무형이라 힘이 10 떨어진 상태이나 원래 이 아이템은 힘제가 100으로 렙제에 비해 힘제가 너무 높아서 사용을 안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꽃 튀는 사슬 갑옷 체인 메일(스파킹 메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불꽃 튀는 사슬 갑옷 체인 메일이고, 구 명칭이 스파킹 메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이 유니크 치고는 레어에 가까워서 보통 상점에 파는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75% ~ +80% 공격자가 번개 피해를 받음 : 10 ~ 14

디아블로2 레저렉션 뒤틀린 단말마 스터디드 레더(트윗치쓰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뒤틀린 단말마 스터디드 레더이고, 구 명칭이 트윗치쓰로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초반 육성시 잠행전까지 쓸만한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백인대장 하드 레더 아머(더 센츄리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백인대장 하드 레더 아머이며 구 명칭이 더 센츄리언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상점행이지만 초반 육성할 때 스태미너에 도움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점멸박쥐의 형상 레더 아머(블링크뱃스 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점멸박쥐의 형상 레더 아머이고, 구 명칭이 블링크뱃스 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상점행을 추천하지만 맨땅 초반 육성이시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회색 형체 퀄티드 아머(그레이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회색 형체 퀄티드 아머이고, 구 명칭이 그레이폼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맨땅 초반에 나올시 물리근접 캐릭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대의 왕관 코로나(크라운 오브 에이지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시대의 왕관 코로나이고, 구 명칭이 크라운 오브 에이지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일단 2소켓은 필수이고,옵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모든 저항과 타격 회복 속도에 피해감소 까지 붙어서 물리근접 캐릭들이 착용을 합니다. *단,힘제가 174 이므로 성기사(팔라딘)를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00 ~ +150 모든 저항 : +20 ~ +30 피해 감소 : 10% ~ 15% 홈 있음 : 1 ~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할라버드의 통치 컨커러 크라운(할라버드의 레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할라버드의 통치 컨커러 크라운이고, 구 명칭이 할라버드의 레인 입니다. 이 아이템은 슬가보다 좋은게 없어서 잘 사용안하는 템으로 굳이 사용할거라면 함성 야만용사(함성바바)에 스위칭 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디아블로는 스위칭을 투구는 직접 바꿔서 착용해야 합니다. 변동옵션 전투 명령 : +1 ~ +2 전투 지시 : +1 ~ +2 방어력 증가 : +140% ~ +170% 생명력 회복 : +15 ~ +23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베일 오브 스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의 베일 스파이어드 헬름이고, 구 명칭이 베일 오브 스틸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 수호자 어스 스피리트(스피리트 키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영혼 수호자 어스 스피리트이고, 구 명칭이 스피리트 키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잘 사용되지는 않고 있으며 굳이 사용할거면 기술 레벨과 화염 저항이 모두 으뜸이면 다음템 전까지 사용할만 합니다. *템이 없으시면 드루이드 생존용 투구라 생각하고 끼실만 합니다. 변동옵션 드루이드 기술 레벨 : +1 ~ +2 방어력 증가 : +170% ~ +190% 화염 저항 : +30% ~ +40% 번개 흡수 : 9 ~ 14 냉기 흡수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나이트윙의 베일,스파 헬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밤날개의 너울 스파이어드 헬름이고, 구 명칭이 나이트윙의 베일 입니다. 이 아이템은 냉기 기술 피해 증가가 달려서 눈보라 원소술사(극블리소서)와 빙결화살 아마존(프리징아마)가 사용을 합니다. *당연히 냉기 기술 피해가 높아야 좋습니다. 변동옵션 냉기 기술 피해 : +8% ~ +15% 방어력 증가 : +90% ~ +120% 민첩 : +10 ~ +20 냉기 흡수 : 5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인 두개골 본 비지즈(자이언트 스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거인 두개골 본 비지즈이고, 구 명칭이 자이언트 스컬 입니다. 이 아이템은 2소켓에 힘이 35 달려있는 템을 구하셔서 사용하시고, 주로 피해증폭이 달린 활을 쓰는 아마존이 쓰기에 괜찮습니다. *보관은 2소켓에 힘이 중상이상이면 시세 확인해보세요! 변동옵션 방어력 : +250 ~ +320 힘 : +25 ~ +35 홈 있음 : 1 ~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케레버스 바이트,백구 뚜껑)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이고, 구 명칭이 케레버스 바이트로 생김새를 따서 백구 뚜껑으로도 불립니다. 이 아이템은 주로 변신드루가 사용할 수 있지만 토테믹에 밀려서 사용을 안하는 수준에 가까우나 토테믹이 없으시고, 저항이 좀 되시면 이걸 잠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변동옵션 변신 기술 : +2 ~ +4 명중률 보너스 : 60% ~ 12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7% ~ 10% 흉포한 격노 : +1 ~ +2 방어력 증가 : +130% ~ +1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 그늘 아메트(스틸 쉐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 그늘 아메트이고, 구 명칭이 스틸 쉐이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삥야만용사(삥바바)의 용병용 투구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무형 + 으뜸에 가까워야지만 사용을 한다고 하니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삥바바 루트 중 하나인 트라빈 칼에서 화염 흡수가 용병 생존률을 올려줍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4% ~ 8% 방어력 증가 : +100% ~ +130% 생명력 회복 : +10 ~ +18 화염 흡수 : +5 ~ +11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블랙혼의 얼굴 데스 마스크(블랙혼의 페이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블랙혼의 얼굴 데스 마스크이고, 구 명칭이 블랙혼의페이스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에 용병용 투구가 없을 시 사용할 수 있고, 그 외는 번개 흡수를 이용한 PK 대비용 투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둑눈 투구 배서넷(다크사이트 헬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둑눈 투구 배서넷이고, 구 명칭이 다크사이트 헬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투구가 없으시면 악몽(나이트메어)에서 물리기반 근접 캐릭들이 착용하기에 좋고, 그 외에 투구가 다른게 있거나 그러시면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화염 저항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두개골 도둑 캐스크(스틸스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두개골 도둑 캐스크이고, 구 명칭이 스틸스컬 입니다. 이 아이템은 용병용 투구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아마존이 육성에 사용하셔도 괜찮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200% ~ +24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위막이 샐릿(록스토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바위막이 샐릿이고, 구 명칭이 록스토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용병용 피흡 투구가 없을 때, 용병투구 대체재로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60% ~ +220% 냉기 저항 : +20% ~ +40% 화염 저항 : +20% ~ +50% 번개 저항 : +2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언데드 왕관 크라운(언데드 크라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언데드 왕관 크라운이고, 구 명칭이 언데드 크라운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 용병 투구로 쓸만하고, 대체 할게 있다면 그냥 상점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언데드에 대한 명중률 : +50 ~ +100 방어력 증가 : +3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평민의 왕관 워 햇(페전트 크라운,짭샤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평민의 왕관 워 햇이고, 구 명칭이 페전트 크라운으로 짭샤코로 불립니다. 이 아이템은 하나정도는 챙겨뒀다가 육성용으로 사용하셔도 좋고, 초중반에 뜨면 학식(전승)대신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짭샤코로 불리는 이유는 얘도 드랍이 샤코로 됩니다. 변동옵션 생명력 회복 : +6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울부짖는 늑대 퓨리 바이저(울프하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울부짖는 늑대 퓨리 바이저이고, 구 명칭이 울프하울 입니다. 이 아이템은 늑대야만용사(늑바바)를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는 아이템으로 변동옵션이 많아서 그냥 변동 스킬로 템을 체크합니다. 사용하는 이유는 야만용사(바바)에게는 드루에게 없는 패시브 스킬들이 존재해서 탱킹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3/6/6/6 - 으뜸 / 당연히 보스용입니다!!) 변동옵션 함성 : +2 ~ +3 흉포한 격노 : +3 ~ +6 변신술 : +3 ~ +6 늑대인간 : +3 ~ +6 방어력 증가 : +120% ~ +150% 힘 : +8 ~ +15 민첩 : +8 ~ +15 활력 : +8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울부짖는 엄니 그레이트 헬름(하울터스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울부짖는 엄니 그레이트 헬름이고, 구 명칭이 하울터스크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밀쳐내기와 적중 괴물 도주가 달려서 아마존이 착용하기에 좋은 옵션이나 렙제에 비해 높은 힘제한으로 상점행으로 보내주시면 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타른헬름 스컬 캡(탄헬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타른헬름 스컬 캡이고, 구 명칭이 탄헬름 입니다. 이 아이템은 모든 기술 +1이 달려있기에 초반 15레벨부터 학식(전승)의 착용레벨 전까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변동옵션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25%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비긴의 모자 캡(비긴즈 보넷)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비긴의 모자 캡이고, 구 명칭이 비긴즈 보넷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완전 초반에 물리기반 캐릭들이 사용하기에 좋고, 그 외 상황이나 새로 키울 캐릭이 없으시면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 흡수자 뱀브레이스(소울 드레이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영혼 흡수자 뱀브레이스이고, 구 명칭이 소울 드레이너 입니다. 쌍흡이 달려있지만 높은 렙제에 비해 옵션이 쌍흡이 끝이라 잘 사용은 되지 않는 장갑입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4% ~ 7% 적중당 생명력 훔침 : 4% ~ 7% 방어력 증가 : +9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용암 불똥 배틀 건틀릿(라바 가우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용암 불똥 배틀 건틀릿이고, 구 명칭이 라바 가우트 입니다. 옵션들만 보면 참 좋고,물리캐릭터가 쓸만할 거 같으나 렙제에 비해 높은 힘제때문에 대체로 상점행이나 사용을 아예 못할정도는 아니라고 한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구울 가죽 헤비 브레이서(구울하이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구울 가죽 헤비 브레이서이고, 구 명칭이 구울하이드 입니다. 무덤손바닥 장갑의 약간 상위버전이나 고무장갑(안수)에 밀려서 사용은 거의 안되는 아이템이나 맨땅에서는 쓸만하다는 평이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4% ~ 5% 방어력 증가 : +150% ~ +1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덤손바닥 샤크스킨 글러브(그레이브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덤손바닥 샤크스킨 글러브이고, 구 명칭이 그레이브팜 입니다. 옵션이 크게 메리트가 없어서 나오시면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180%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100% ~ +200% 언데드에 대한 명중률 : +10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리불꽃 건틀릿(프로스트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서리불꽃 건틀릿이고, 구 명칭이 프로스트번 입니다. 예전에는 좀 더 사용이 되었으나 현재는 메피장이 없거나 혹은 마나가 진짜로 부족하다 느낄경우만 사용하고, 그 외는 대체로 상점행인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비단매듭 메쉬 부츠(실크위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비단매듭 메쉬 부츠이고, 구 명칭이 실크위버 입니다. 용병무기를 무공(무한의 공간)으로 변경 후 마나가 부족할 경우 사용하는 신발로 체라소서가 주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50% ~ +1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물나그네 샤크스킨 부츠(워터워크,물부츠)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물나그네 샤크스킨 부츠이고, 구 명칭이 워터워크이고, 줄여서 물부츠라고도 합니다. 이 아이템은 옵션들이 좋기에 주로 성기사(팔라딘)이 사용합니다. 그 중에서도 민첩을 어느정도 보충해주고,생명력이 오른다는 점이 좋습니다. *단,저항이 부족할시 후반에는 다른 부츠를 신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80% ~ +210% 생명력 : +45 ~ +6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둔부찢개 그리브(티어헌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둔부찢개 그리브이고, 구 명칭이 티어헌치 입니다. 이 아이템은 악몽(나메)에서 성기사(팔라딘)가 다른 신발이 없을 때 모저와 원기가 달려있어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6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블린 발가락 라이트 플레이트 부츠(고블린 토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고블린 발가락 라이트 플레이트 부츠이고, 구 명칭이 고블린 토우 입니다. 이 아이템은 방어력도 낮고,달려도 없어서 안 쓸거 같지만 " 강타확률 25% " 이 하나의 옵션만 보고 사용하는데 부족한 방어력을 업그레이드 2번을 통하여 얼추 채운뒤 사용합니다. *주 사용은 슴딘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크톤의 발 보호대 체인 부츠(트레츠 오브 크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크톤의 발 보호대 체인 부츠이고, 구 명칭이 트레츠 오브 크던 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반에 부족한 스태미너를 메꿔줄만한 아이템으로 육성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30%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다혈질 부츠(핫스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다혈질 부츠이고, 구 명칭이 핫스퍼 입니다. 이 아이템은 업그레이드를 2번한 후 화염저항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좋은 신발이나 필요가 없다면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밤연기 벨트(나이트스모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밤연기 벨트이고, 구 명칭이 나이트스모크 입니다. 받은 피해 마나 회복이 매우 쓸만하고, 모든 저항까지 달려서 맨땅에 여러캐릭들이 쓸만한 아이템 입니다. 사용하시다가 30렙 정도 되면 큐브를 통해 업그레이드시 벨트가 1줄 추가되고, 방어력도 늘어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3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릭소트의 날카로움 숏소드(릭잣즈 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릭소트의 날카로움 숏소드이고, 구 명칭이 릭잣즈 킨 입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강철을 사용하기 전까지 껴주거나 노말 액트2를 밀 때까지는 사용하실만한 아이템 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싸움 배틀 벨트(스노우클래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눈싸움 배틀 벨트이고, 구 명칭이 스노우클래쉬 입니다. 옵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원소술사 중 극블리(얼음) 원소술사가 사용하시면 되는 벨트로 아직까지는 상옵 ~ 으뜸사이만 보관하시면 될 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격시 5% 확률로 눈보라 시전 : 7레벨 ~ 19레벨 방어력 증가 : +130% ~ +1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스름의 덫 메쉬 벨트(글룸스 트랩,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스름의 덫 메쉬 벨트이고, 구 명칭이 글룸스 트랩 입니다. 상점행을 추천하지만 굳이 사용한다면 마나 관련 실험용과 컬렉션용으로 으뜸을 챙기시는 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2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브록의 손 레더 글러브(더 핸드 오브 브록)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브록의 손 레더 글러브이고, 구 명칭이 더 핸드 오브 브록 입니다. 렙제도 낮은데 쌍흡까지 달리고,거기에 추가로 마나도 줘서 초반에 유용한 장갑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니모 새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레니모 새시는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초반에 진짜 쓸게 없으면 사용하고, 그 외는 걍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사용하실거면 마나 늘려주는거만 생각하시고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승달 목걸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초승달 목걸이는 밀리캐릭(근딜)들이 맨땅이나 피흡이나 마나가 필요할 때 사용할만 하다고 합니다. 이것도 초반이나 그렇고 갈수록 사용안하니 사용할 곳이 없으시면 걍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11% ~ 15% 적중당 생명력 훔침 : 3% ~ 6%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사의 찬송가 목걸이(세라프의 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천사의 찬송가 목걸이고, 구 명칭이 세라프의 힘 입니다. 일단 이 아이템은 변동옵션이 많아서 으뜸은 잘 안나오고, 목걸이 사용할게 없는 맨땅 물리캐릭에게 사용할만한 아이템이다. 변동옵션 방어 오라(성기사) : +1 ~ +2 악마에게 주는 피해 : +25% ~ +50% 악마에 대한 명중률 : +150 ~ +250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25% ~ +50% 언데드에 대한 명중률 : +15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틀리크의 눈 목걸이(더 아이 오브 에틀릭)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에틀리크의 눈 목걸이고, 구 명칭이 더 아이 오브 에틀릭 입니다. 렙제가 낮아서 물리캐 키울 때 주기에 좋고, 다른 캐릭한테 줄 때도 기술 +1이라 나름 쓸만하다는 평을 가지고 있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3% ~ 7% 시야 : +1 ~ +5 원거리 공격 방어력 : +10 ~ +40 냉기피해 (1 ~ 2) - (3 ~ 5) 추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분쇄테 메이스(크러쉬플랜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분쇄테 메이스이고, 구 명칭이 크러쉬 플랜지 입니다. 새로 키우거나 맨땅에 쓸게 없으시면 사용하시고,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의 깊이 디멘셔널 샤드(데쓰 패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의 깊이 디멘셔널 샤드이고, 구 명칭이 데쓰 패썸 입니다. 눈보라(블리자드)나 얼음 보주(오브)를 사용하시는 원소술사라면 사용하실만한 아이템이니깐 냉기 기술피해가 높다면 보관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변동옵션 냉기 기술 피해 : +15% ~ +30% 번개 저항 : +25% ~ +40% 화염 저항 : +25%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기라의 가디안)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이고, 구 명칭이 기라의 가디안 입니다. 이 아이템은 나온다면 하나쯤은 무조건 보관해두는 걸 추천합니다. 옵션 4개가 다 유용한 옵션이기도 하고, 본캐가 저항 부족하시면 끼고 소켓작업해도 좋고, 용병에게 줘도 좋은 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50 ~ +120 모든 저항 : +5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돌 분쇄자 레전더리 맬릿(스톤 크러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돌 분쇄자 레전더리 맬릿이고, 구 명칭이 스톤 크러셔 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형 + 조드를 하면 질딘이 사용해도 되고, 분노의 일격(블레이드 퓨리)를 주력하는 암살자면 무형에 소켓을 뚫어 사냥용이면 자룬,보스용이면 에드를 박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느린공속 때문에 사용하기 답답하실거 같으면 창고캐에 보관만 해두시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80% ~ +320% 피해 : +10 ~ +30 힘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라센의 기회 목걸이(사라센의 찬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사라센의 기회 목걸이고, 구 명칭이 사라센의 찬스입니다. 맨땅이시면 보관하시다가 착용하시고,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모든 저항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힘오크 수집품 목걸이(더 마힘 오크 큐리오우,마힘아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마힘오크 수집품 목걸이고, 구 명칭이 더 마힘 오크 큐리오우라고 하는데 줄여서 마힘목걸이로 불립니다. 이 목걸이는 캐릭이 보통에서 악몽으로 넘어갈 때 사용하는 육성용 목걸이 중 하나로 고정옵션인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떠오르는 태양 목걸이(라이징 선)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떠오르는 태양 목걸이고, 구 명칭이 라이징 선 입니다. 이 목걸이는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있으면 잠깐 궁금해서나 실험용도라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격시 2% 확률로 운석 낙하 시전 : 13레벨 ~ 19레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두르의 감시탑(알더의 와치타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알두르의 감시탑 세트이고, 구 명칭이 알더의 와치타워 입니다. 효과를 보시면 드루이드가 사용하라고 만들었지만 룬워드에 비해 성능이 너무 밀려서 무기만 사용하는 추세이다. 무기마저도 지옥까지는 사용이 불가해서 애매한 세트이다. 세트 부위 명칭 투구 : 알두르의 냉랭한 눈길 헌터스가이즈(알더의 스토니 게이즈) 무기 : 알두르의 운율 재기드 스타(알더의 리듬) 신발 : 알두르의 진보 배틀 부츠(알더의 어드밴스) 갑옷 : 알두르의 기만 쉐도우 플레이트(알더의 디셉션) 알두르의 냉랭한 눈길 헌터스가이즈(알더의 스토니 게이즈) 변동옵션 : 냉기저항 +40% ~ +50% 투구 포함 2부위 착용시 : 마력 +15 3부위 : 마력 +15 세트 완성 : 마력 +15 알두르의 운율 재기드 스타(알..

디아블로2 레저렉션 노코잔 유물 목걸이(노코잔 렐릭)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노코잔 유물 목걸이고, 구 명칭이 노코잔 렐릭 입니다. 극초반에 물리기반 캐릭터들이 사용할만 하고, 굳이 사용할 예정이 아니시면 파셔도 됩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무지하게 잘 나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금속 격자 목걸이(메탈그리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금속 격자 목걸이고, 구 명칭이 메탈그리드 입니다. 물리기반 근접 캐릭터들이 쓸만할 듯 한데 옵션들이 다 변동이라 으뜸에 가까운게 아닌 이상 별로일 듯 합니다. 변동옵션 명중률 : +400 ~ +450 모든 저항 : +25 ~ +35 방어력 : +300 ~ +3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양이 눈 목걸이(캐츠 아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고양이 눈 목걸이고, 구 명칭이 캐츠아이 입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아마존만이 사용을 합니다. 특히 활아마가 주로 사용하니 아마존을 키우실 예정이시면 보관하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공포/증오/파괴 열쇠를 각 3개씩 모읍니다. 그 후 공포/증오/파괴 열쇠를 각 1개씩 큐브에 넣고 조합하는걸 3번 반복하면 위와 같이 3개의 빨간 포탈이 열리는데 여제의 소굴 - 릴리트 사냥시 디아블로의 뿔 획득 고통의 용광로 - 이주알 사냥시 메피스토 뇌 획득 잊힌 사막 - 두리엘 사냥시 바알의 눈 획득 트리스트럼 포탈이 열리는데 들어가셔서 메피스토,디아블로,바알을 잡으시면 횃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불 횃불 큰 부적(유니크라지참,횃불)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지옥불 횃불 큰 부적이고, 줄여서 횃불이라고 불립니다. 유일 유니크 라지참으로 한개 정도는 소지품에 넣어다니는 템입니다. 변동옵션 기술레벨 +3 : 랜덤 직업 모든 능력치 : +10 ~ +20 모든 저항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나이얼러스 작은 부적(애니참,우버디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나이얼러스 작은 부적이고, 줄여서 애니참이라고 불립니다. 유일 유니크 스몰참이고,우버디아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이것 또한 있어야 되는 필수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변동옵션 모든 능력치 : +10 ~ +20 모든 저항 : +10 ~ +20 경험치 획득량 : 5% ~ 10% 우버디아 하는 법 배틀넷에서 지옥난이도로 방 만들기 > 요르단의 반지 최소70개~최대 125이상 판매(아무 액트 상인가능) >채팅창에 요르단의 반지 XX개를 상인에게 판매했습니다. 메시지 확인 >판매하다 보면 화면이 흔들림과 동시에 어두워지고 디아블로가 이 땅을 배회합니다 메시지 뜸! >고정자리 슈퍼 유니크 중 1개가 디아블로로 변신 잡으면 애니참 획득! 글이라서 헷갈리시면 유튜브..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기드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이고, 줄여서 기드참이라고 불립니다. 자기 소지품에 하나쯤은 무조건 들고 다니는 유니크 거대 부적(유닉그랜드참)이고, 옵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금화 증가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이 달려있고, 도박에 중요한 상점 가격하락이 달려있습니다. 변동옵션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증가 : 80% ~ 16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20% ~ 40% 상점 물품 가격 하락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자연의 평화 반지(네이춰스 피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자연의 평화 반지이고, 구 명칭이 네이춰스 피스라고 합니다. 이 반지는 처치한 괴물이 안식에 듦이라는 옵션을 보고 사용하는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있으면 니흘라탁의 시체폭발과 다른 몹이 시체 되살리는 걸 방지할 수 있기에 그 때 잠깐 사용하는 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독 저항 : +20% ~ +30% 피해 감소 : 7 ~ 1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위습 투사기 반지(위스프 프로젝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위습 투사기 반지이고, 구 명칭이 위스프 프로젝터라고 합니다. 이 반지는 번개 흡수 옵션을 보고 사용하며 굳이 추가로 옵션을 고르자면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이 달려있다. 변동옵션 번개 흡수 : 10% ~ 2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부패의 바람 반지(캐리언 윈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부패의 바람 반지이고, 구 명칭이 캐리언 윈드이다. 일단 이 반지는 재미용으로 주로 사용하고, 부가로 따라오는게 돌개바람 발동시 몹 스턴 걸리다는 점이다. 사용은 활아마,킥 암살자,질딘등이 사용하면 괜찮다고 한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6% ~ 9% 원거리 공격 방어력 : +10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날드 치유 반지(머날드 힐)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마날드 치유 반지 반지이고, 구 명칭이 머날드 힐이다. 왜 반지가 2번을 적은지는 모르겠지만 물리기반 캐릭을 키울 때 마나 훔침 6~7퍼 쌍을 보관해두었다가 착용하면 좋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4% ~ 7% 생명력 회복 : +5 ~ +8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겔링 반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겔링 반지는 앵벌용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초반부터 악몽까지 사용가능하고, 지옥부터는 레지가 갖춰진 후에 템파밍할 때 착용하기도 한다. 변동옵션 명중률 : +50 ~ +75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15%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신혈쐐기 크로스보우(아이커스팅,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신혈쐐기 크로스보우이고, 구 명칭이 아이커스팅이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상점행을 추천하지만 굳이 사용할거면 창고캐 하나를 파서 보관했다가 18레벨부터 잠깐 사용하며 렙업하는 용도로는 사용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비취 단도 크리스(아사달의 단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비취 단도 크리스이고, 구 명칭이 아사달의 단도이다. 굳이 사용할거면 액트1 정도에서는 먹힐거 같지만 레벨이 19부터 사용이므로 비취 단도는 그냥 상점에 판매하면 된다. 변동옵션 명중률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속임수 대거(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속임수 대거이고, 구 명칭이 걸이라고 합니다. 고정옵션이고 굳이 사용을 하지는 않습니다. 할거면 스왑용 정도인데 귀찮아서 굳이 이걸 쓸까 싶지만 추천 캐릭은 초반 성기사와 앵벌 원소술사 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기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기근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5레벨입니다. 생각보다 고급룬이 들어가서 잘 사용하지는 않는 룬워드인데 굳이 사용하면 늑드루가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조합 4소켓 도끼or해머 + 팔 + 오움 + 오르트 + 자 변동옵션 피해 증가 : +320% ~ +3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진노(격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진노이고, 구 명칭이 격노라고 하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3레벨이다. 활아마를 할 때는 보통 피해 증폭(앰플)활을 사용하는데 이 룬워드는 피해 증폭도 없고,대미지가 떨어지기도 해서 재료에 비해 별로라서 잘 사용하지 않는 룬워드입니다. 조합 4소켓 원거리 무기 + 풀 + 룸 + 베르 + 말 변동옵션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25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영원(불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영원의 구 명칭은 불멸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3레벨입니다. 이 룬워드는 다른거에 밀려서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총평이 비싼 쓰레기라 볼 수 있네요~! 조합 5소켓 근접 무기 + 앰 + 베르 + 이스트 + 솔 + 수르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60% ~ +3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찔레(검은 딸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찔레의 구 명칭은 검은 딸기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1레벨입니다. 추천 캐릭 첫번째는 독 강령술사(독네크)라고 하고, 트래그울 3셋과 쓰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조폭 강령술사(조폭네크)의 용병에게 줘서 소환물 모두에게 가시오라를 적용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조합 4소켓 갑옷 + 랄 + 오움 + 수루 + 에드 변동옵션 장착시 가시 오라 효과 : 15 ~ 21 독 기술 피해 : +25%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용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용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1레벨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룬워드 용 갑옷 이미지고, 용드림딘 육성할 때 주로 사용하는데 갑옷,방패 중 갑옷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조합 3소켓 갑옷or방패 + 수르 + 로 + 솔 변동옵션 모든 능력치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바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바람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1레벨입니다. 암살자(어쌔신)중에서 예전 피닉씬으로 불리고, 현재 불사조의 일격으로 이름이 바뀐 스킬을 주로 쓰는 암살자가 사용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추천 재료는 엘리트 클러 중 불사조 일격 +3이 붙은 클러인데 그 중 루닉 탤런이 추천이 제일 많습니다. 조합 2소켓 근접 무기 + 수르 + 엘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20% ~ +1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르툭의 목 따개 그레이터 탤런(촙촙이,바르턱스의 촙촙)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바르툭의 목 따개 그레이터 탤런이고, 구 명칭이 바르턱스의 촙촙이라 촙촙이라고도 불립니다. 트랩씬,킥씬들이 주로 사용을 하고, 쌍으로 끼고서 사냥하면 룬워드 나오기 전까지 나름 쓸만하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과 구 명칭이 모두 쿠코 샤카쿠 시더 보우 입니다. 차이는 시더 보우와 시더보우 스페이스바 하나차이? 일단 써보고 싶으시면 잠깐 거쳐가는 활로 사용은 가능하니 보관하셔도 되고,그 외 활아마를 안할꺼라면 걍 상점에 판매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굵은못 스파이크 클럽(스타우트네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굵은못 스파이크 클럽이고, 구 명칭이 스타우트 네일입니다. 이 아이템은 맨땅이나 초반 캐릭 육성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변동옵션 공격자가 피해를 받음 : 3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족장 배틀 액스(더 피츠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족장 배틀 액스이고, 구 명칭이 더 치프턴 입니다. 변동옵션 모든 저항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슬기매김 롱 배틀 보우(위즌드로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슬기매김 롱 배틀 보우이고, 구 명칭이 위즌드로우 이다. 상점행을 추천하고,굳이 사용할거면 원소아마존이 악몽단계에서 잠깐 쓸 수 있을거 같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70% ~ +80% 명중률 : +50 ~ +100 적의 냉기 저항 : -20% ~ -3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살점 플레이트 메일(본플레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뼈살점 플레이트 메일이고, 구 명칭이 본플레쉬 입니다. 26레벨 쯤이면 잠행 쓸 때라 굳이 이걸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0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핏덩이발 헤비 부츠(고어풋,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핏덩이발 헤비 부츠이고, 구 명칭이 고어풋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침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침묵이고,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5레벨입니다. 변동이 없는 고정옵션 룬워드고, 굳이 사용할거면 아마존에서 창아마가 사용을 해도 됩니다. 적중시 괴물 도주 이 옵션이 정말 귀찮게 만드는데 창아마는 그게 상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원칙(원리원칙)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원칙이고, 구 명칭이 원리원칙에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3 입니다. 옵션도 생각보다 다른 룬워드에 비해 약하고, 굴룬도 싸지는 않아서 사용안하는 룬워드 중 하나입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랄 + 굴 + 엘드 변동옵션 생명력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쇠 장봉 워 스태프(풍사의 철장봉,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쇠 장봉 워 스태프이며, 구 명칭이 풍사의 철장봉이다. 룬워드에 밀려서 굳이 가져다가 사용을 하지는 않으며 고정옵션을 가진 아이템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균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균열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3입니다. 주로 킥씬,킥트랩씬등 어쌔신이 사용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조합 4소켓 미늘창or셉터 + 헬 + 코 + 렘 + 굴 변동옵션 모든 능력치 : +5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신중(현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신중이고, 구 명칭이 현명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9입니다. 유일하게 무형으로 만들고 본캐 사용해도 되는 갑옷입니다. 이유는 내구회복이 있기때문이죠! 추천은 무형중 방어력이 제일 높은 세이크리드 아머이고, 주로 사용하는 캐릭은 질딘이라고 하네요! 조합 2소켓 아머 + 말 + 티르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170% 모든 저항 : +25 ~ +3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서약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서약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9 입니다. 보통 무형(에테리얼)발록블레이드,콜로서스 소드로 룬워드를 만들며 야만용사(바바)가 사용을 합니다. 조합 4소켓 검or도끼or메이스 + 샤엘 + 풀 + 말 + 룸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10% ~ +340% 마법 흡수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비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9입니다. 들어가는 룬에 비해서 거의 사용은 안되는 룬워드입니다. 아주 드물게 엘리드루가 사용한다는데 호기심에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오르트 + 말 + 아이드 변동옵션 마나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덤 강탈자 크립틱 액스(툼 리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무덤 강탈자 크립틱 액스이고, 구 명칭이 툼 리버 입니다. 이 템은 늑드루가 주로 사용하고,무형이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단점은 거의 전부 변동이라 으뜸을 얻기가 힘들다는 점입니다. *무형 3소켓에 지증속 2개,조드 1개를 박아서 사용합니다. 지증속 : 공속 15% + 피해 40%쥬얼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00% ~ +280%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150% ~ +230% 언데드에 대한 명중률 : +250 ~ +350 모든 저항 : +30 ~ +50 적 처치 시 생명력 : +10 ~ +14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5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채찍 스컬지(스톰래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채찍 스컬지이고, 구 명칭이 스톰래쉬 입니다. 강타확률에 추가 번개피해가 달려서 킥씬이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240% ~ +300% 번개 흡수 : +3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한아비 콜로서스 블레이드(그랜드파더,할배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한아비 콜로서스 블레이드고, 구 명칭이 그랜드파더이며 할배검이라고 불린다. 상옵에서 으뜸 옵션은 수집가에게 팔 수 있는 편이나 고뇌에 밀려서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그 외는 자기가 수집할거면 보관하고,아니면 상점행이다. *훨윈드에 필요한 공속이 안 달려서 별로 쓸모가 없다.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5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모래폭풍 여로 스래럽쉘 부츠(샌드스톰 트랙)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모래폭풍 여로 스캐럽쉘 부츠이고, 구 명칭이 샌드스톰 트랙입니다. 탈셋에 배추를 포기하고 이걸 끼면 독 저항을 맞추기가 편해서 요걸 사용하기도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170% 힘 : +10 ~ +15 활력 : +10 ~ +15 독 저항 : +4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드라쿨의 손아귀 뱀파이어본 글러브(드라큘의 그래스프,뱀파장)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드라쿨의 손아귀이고, 구 명칭이 드라큘의 그래스프 입니다. 슴딘(성기사)가 횃불할 때 쓰면 좋은 장갑입니다. 혹은 광폭화 야만용사,킥쌔신등이 사용가능합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7% ~ 10% 방어력 증가 : +90% ~ +120% 힘 : +10 ~ +15 적 처치 시 생명력 : +5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그리폰의 눈 다이어뎀(그리폰의 아이,유닉 다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그리폰의 눈 다이어뎀이고, 구 명칭이 그리폰의 아이이면서 유닉 다뎀 혹은 유니크 다뎀으로 불리는 템입니다. 자벨마와 무공번개 원소술사(체라소서)의 졸업템으로 무지개 자락 주얼 옵션중에서 라다 주얼옵 5/5를 박으면 됩니다. *라다주얼옵 적 번개저항 -5% + 번개 기술 피해5% 변동옵션 적의 번개저항 : -15% ~ -20% 번개 기술 피해 : +10% ~ +15% 방어력 : +10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쉐도우 댄서,쉐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이고, 구 명칭이 쉐도우 댄서 입니다. 킥 어쌔신이 주로 사용하나 힘제가 높아서 세팅따라서 안 쓸 수도 있습니다. 변동옵션 그림자 단련 : +1 ~ +2 방어력 증가 : +70% ~ +100% 민첩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찢개 오우거 건틀릿(스틸랜드,오거장)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강철찢개 오우거 건틀릿이고, 구 명칭이 스틸랜드이며 오거장,오우거 건틀릿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늑드루,킥어쌔도 쓸 수 있다지만 역시 이 템은 야만용사(바바)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30% ~ +60% 방어력 : +170 ~ +210 힘 : +15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의 거미줄 언어스드 원드(데쓰 웹)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죽음의 거미줄 언어스드 원드이고, 구 명칭이 데쓰 웹 입니다. 독네크에게 핫한 무기로 옵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누가봐도 독 강령술사가 쓰라고 만들어 놨습니다. *고정2 / 독과뼈 2 or 적의 독 저항-50 근접이 현재 팔리는 옵션입니다. 변동옵션 독과 뼈 기술 : +1 ~ +2 적의 독 저항 : -40% ~ -50% 적 처치 시 마나 : +7 ~ +12 적 처치 시 생명력 : +7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둠의 종자 블러드 로드 스컬(타크포스 스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둠의 종자 블러드로드 스컬이고, 구 명칭이 타크포스 스폰이라고 합니다. 엘리트 강령술사(네크)의 방패로 뼈 강령술사(본네크)에게 가장 선호가 되는데 그 이유는 다른 강령에게는 대체제가 있고, 뼈 강령술사는 대체제가 부족한 편이라 그렇습니다. *3가지 다 3/3/3이면 좋겠으나 최소 독과뼈는 무조건 3이여야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140% ~ +180% 소환 기술 : +1 ~ +3 독과 뼈 기술 : +1 ~ +3 저주 : +1 ~ +3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 코일(베르던고의 하티 코드,미스릴 벨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 코일이고, 구 명칭이 베르던고의 하티 코드이며 미스릴 코일로도 불립니다. 변동옵션이 5개나 되지만 타격회복속도,활력,피해감소,방어력증가 요 4가지가 달려있어서 밀리(근접)캐릭들이 애용하는 편입니다. 시간이 점차 지날수록 상옵으로 챙겨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직까지는 중옵은 되야 팔릴듯 합니다. *방어력 증가,활력,피해감소 < 확인해야 될 변동옵션 변동옵션 방어력 증가 : +90% ~ +140% 활력 : +30 ~ +40 생명력 회복 : +10 ~ +13 최대 지구력 : +100 ~ +120 피해 감소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법사의 쐐기검 본 나이프(위저드스파이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마법사의 쐐기검 본 나이프이고, 구 명칭이 위저드스파이크 입니다. 고정옵션이고,시전속도와 올레지가 달려서 법사계열 캐릭과 성기사(팔라딘)이 사용가능하지만 민첩이 좀 달려있고, 올스킬이 없는게 흠입니다. 제 추천은 슴딘이나 햄딘이 대충 쓰면 좋을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노스페라투의 고리 뱀파이어팽 벨트(노스페라투의 코일,뱀팡벨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노스페라투의 고리 뱀파이어팽 벨트이고, 구 명칭이 노스페라투의 코일입니다. 뱀팡벨트라고도 불리는 이 템은 공속과 피흡이 필요한 물리기반 캐릭들이 주로 사용하는데 오래는 아니어도 잠깐 사용하기에는 좋아서 7%가 나오시면 챙겨두시는걸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7%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도둑의 왕관 그랜드 크라운(크라운 오브 디브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도둑의 왕관 그랜드 크라운이고, 구 명칭이 크라운 오브 디브스 입니다. 피흡에 금화 증가까지 있어서 삥야만용사(삥바바)가 주로 사용하고, 피흡 10% 이상은 용병한테 줄 안다리엘 투구나 탈뚜가 없을 때 사용해도 괜찮다. 변동옵션 방어력 : +16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9% ~ 12%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증가 : 8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선혈 기수 워 부츠(고어라이더,고어부츠)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선혈 기수 워 부츠이고, 구 명칭이 고어라이더라고 합니다. 옵션에 강타,치명적 공격,상처 악화 확률이 붙어서 물리딜 기반 캐릭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발키리 날개 윙드 헬름(발키리 윙,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발키리 날개 윙드 헬름이고, 구 명칭이 발키리 윙 입니다. 아마존이 육성타이밍에 사용하는게 맞는데 육성용에 비해 힘제가 115나 되서 잘 사용은 안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200% 아마존 기술 레벨 : +1 ~ +2 적 처치 시 마나 : +2 ~ +4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선더갓의 비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천둥 신의 박력 워 벨트이고, 구 명칭이 선더갓의 비거입니다. 이 아이템은 번개의 분노(라이트닝 퓨리)를 주 사용하는 퓨리마라고 불렸던 친구에게 좋습니다. 그 외는 밀리캐릭한테도 조금 쓸만은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모악의 절단 바디쉬(디모악스 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디모악의 절단 바디쉬이고, 구 명칭이 디모악스 휴라고 합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자리없으면 걍 버리셔도 무방합니다. 상점가도 낮은편이라 다른거 주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주먹 헤비 글러브(블러드피스트,블피장)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피주먹 헤비글러브이고, 구 명칭이 블러드 피스트입니다. 초반 육성용 시곤이나 기타 장갑 없으시면 1개쯤은 보관하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잘랄의 갈기 토테믹 마스크(잘알의 메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잘랄의 갈기 토테믹 마스크이고, 구 명칭이 잘알의 메인 입니다. 변신드루가 주로 사용을 하고,엘리드루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타이탄의 리벤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이고, 구 명칭이 타이탄의 리벤지 입니다. 보통 이 아이템은 무형(에테리얼)이 인기가 좋아서 에테 타이탄,에탄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번개의 분노(라이트닝 퓨리)를 쓰는 자벨마가 주로 사용합니다. *판매는 미확이나 상급이상만 수요가 있는듯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 +15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두개골 절단기 밀리터리 픽(스컬 스플리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두개골 절단기 밀리터리 픽이고, 구 명칭이 스컬 스플리터이다. 변동옵션 피해 : +60% ~ +100% 명중률 : +5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라이칸더의 측방 세러모니얼 파이크(라이캔더스 플랭크,창아마or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라이칸더의 측방 세러모니얼 파이크이고, 구 명칭이 라이캔더스 플랭크이다. 내가 창아마를 한번 해볼거다?싶으시면 육성용으로 1개만 보관하시고,그 외 상황은 전부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15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5% ~ 9%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얼음빛 스플린트 메일(아이스블링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얼음빛 스플린트 메일이고, 구 명칭이 아이스블링크다. 한 때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이나 이제는 악몽과 지옥에서 쓸모가 없으므로 상점으로 보내주면 된다. 변동옵션 방어력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혈자 글래디우스(블러드레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유혈자 글래디우스고, 구 명칭이 블러드레터입니다. 야만용사(바바)육성시에 딱렙에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변동옵션 소용돌이 : +1 ~ +3 검 숙련 : +2 ~ +4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멸왕(임모틀 킹)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불멸왕 세트이고, 구 명칭이 임모틀 킹 세트입니다. 야만용사의 가성비 세트로 공속과 내구성 모두를 챙길 수 있고, 같이 쓰는 장신구는 천사 반지 2개,천사 목걸이 1개입니다. 세트 부위명칭 투구 : 불멸왕의 의지 어벤저 가드(임모틀 킹의 윌) 무기 : 불멸왕의 파석추 오우거 마울(임모틀 킹의 스톤 크러셔) 벨트 : 불멸왕의 장식띠 워 벨트(임모틀 킹의 디테일) 장갑 : 불멸왕의 용광로 워 건틀릿(임모틀 킹의 포지) 갑옷 : 불멸왕의 영혼집 세이크리드 아머(임모틀 킹의 소울 케이지) 부츠 : 불멸왕의 기둥 워 부츠(임모틀 킹의 필라) 불멸왕의 의지 어벤저 가드(임모틀 킹의 윌) 변동옵션으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25% ~ 40% 입니다. 불멸왕의 파석추 오우거 마울(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막이 모너크(스톰쉴드 모너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폭풍막이 모너크이고, 구 명칭이 스톰쉴드 모너크입니다. 물리캐릭전 PK할 때나,킥쌔신 횃불용등으로 쓰이니 하나쯤은 창고캐에 보관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자비의 대공물(사자비의 그랜드 트라이뷰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세트명은 사자비의 대공물이며 구 명칭이 사자비의 그랜드 트라이뷰트입니다. 이 세트는 투구가 학식(전승)을 끼다가 다음 템으로 낄만한 투구이고 그 외는 전부 쓸모가 없습니다. 세트 부위 명칭 투구 : 사자비의 정신 보호구 배서넷(사자비의 멘틀 쉬쓰) 갑옷 : 사자비의 유령 해방자 발록 스킨(사자비의 고스트 리버레이터) 무기 : 사자비의 코발트 구원자 크립틱소드(사자비의 코발트 리디머르) 사자비의 정신 보호구 배서넷(사자비의 멘틀 쉬쓰) 번개저항과 화염저항이 +15% ~ 20% 변동옵션입니다. 사자비의 유령 해방자 발록 스킨(사자비의 고스트 리버레이터) 생명력이 +50 ~ +75 변동옵션입니다. 사자비의 코발트 구원자 크립틱소드(사자비의 코발트 리디머르) 세트 부분효과 2세트 : 달리기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푸른 서슬 페이즈 블레이드(신라세,에이져래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푸른 서슬 페이즈 블레이드이고, 구 명칭이 에이져래쓰였으나 신라세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신라세 = 신 라이트 세이버 킥쌔신,질딘,슴딘등 여러 직업이 사용가능하고, 상급이상 일단 보관하세요~! 단,성역 오라 이펙트와 소리가 좀 거슬릴 수 있습니다. 변동옵션 피해 : +230% ~ +270% 모든 능력치 : +5 ~ +10 장착시 레벨 성역 오라 효과 : 10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폼페이의 진노 크로우빌(폼페이의 래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폼페이의 진노 크로우빌이고, 구 명칭이 폼페이의 래쓰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140% ~ +1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성가신 철창 고딕 플레이트(래틀케이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성가신 철창 고딕 플레이트고, 구 명칭이 래틀케이지이며 탈갑과 똑같이 생겼다. 적중시 괴물 도주가 있어서 굳이 사용할거면 아마존이 사용하는걸 추천하고,고정옵션인 아이템이다. (그냥 상점행을 추천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젖소 왕의 보호구(카우킹의 레더,컬렉션용)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젖소 왕의 보호구 세트이고, 구 명칭이 카우 킹의 레더입니다. 초반에 신발이 사용할만 하고,그 외는 풀셋이면 쓸만할 듯 하다. 굳이 따지면 컬렉션과 초반 사용할거면 보관,아니면 상점행이다. *주로 카우방에서 얻을 수 있다. 세트 부위명칭 투구 : 젖소 왕의 뿔(카우 킹의 혼스) 갑옷 : 젖소 왕의 날가죽(카우 킹의 하이드) 신발 : 젖소 왕의 뿔(카우 킹의 후브) 젖소 왕의 날가죽 스터디드 레더(카우킹의 하이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젖소 왕의 날가죽 스터디드 레더이고, 구 명칭이 카우 킹의 하이드이면서 고정옵션을 가진다. 젖소 왕의 뿔(카우 킹의 혼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젖소 왕의 뿔이고, 구 명칭이 카우 킹의 혼스이며 고정옵션이다. 젖소 왕의 발굽 헤비 부츠(..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맹독(베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맹독이고, 구 명칭이 베넘입니다.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9레벨이며 굳이 만들지는 않아도 될 듯한 룬워드입니다. *만들거면 어쌔신에 써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조합 3소켓 무기 + 탈 + 돌 + 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협박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협박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7레벨입니다. *횃불 얻으려는 팔라딘이 저렴하게 입을 수 있는 룬워드입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샤엘 + 우움 + 주울 변동옵션 피해 증가 : +10% ~ +20% 방어력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어스름(우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어스름이고, 구 명칭이 우울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7레벨입니다. *방어력 상승만 높게 뜨면 인내전 사용해도 좋습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팔 + 우움 + 풀 변동옵션 방어력 : +200% ~ +2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깨우침(계몽)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깨우침이고, 구 명칭이 계몽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5레벨입니다. 고정옵션을 가진 룬워드로 굳이 사용은 안합니다. 원소술사 깨우침 쓸 바에 잠행 다음에 바로 구교복 구하시는게 좋습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풀 + 랄 + 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이성의 목소리(이유있는 항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이성의 목소리고, 구 명칭이 이유있는 항변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3입니다. 잘 사용하지는 않으나 사용할거면 킥씬,킥트랩씬등에 추천합니다. 조합 4소켓 검or메이스 + 렘 + 코 + 엘 + 엘드 변동옵션 악마에게 주는 피해 : +220% ~ +350%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355% ~ +37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열정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열정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3레벨이며 칼바바,질딘등이 사용합니다. 단, 적중시 괴물 도주가 약간 귀찮게 만들 수 있습니다!! 조합 4소켓 무기 + 돌 + 오르트 + 엘드 + 렘 변동옵션 피해 : +160% ~ +210% 명중률 보너스 : +5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벌레두개골 본 헬름(웜스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벌레두개골 본 헬름이고, 구 명칭이 웜스컬 입니다. 고정옵션인 아이템으로 상점행이지만 초반 용병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후솔달 에보 벡드코방(휴솔달 에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후솔달 에보 벡드코방이고, 구 명칭이 휴솔달 에보 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160% ~ +200% 명중률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용맹(용맹한 자)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용맹이고, 구 명칭이 용맹한 자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1이다. 사진은 고급템 방상(방어력상승)과 내구도 상승이 붙은 템에 룬워드를 조합해서 방어력 상승치가 있지만 원래는 없다. 고정옵션인 룬워드로 저항이 부족할 때 쓰면 나름 쓸만할 듯 하다. 조합 3소켓 갑옷 + 헬 + 룸 + 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조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룬워드 조화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39입니다. 조합 4소켓 원거리 무기 + 티르 + 아이드 + 솔 + 코 변동옵션 피해 : +200% ~ +275% 발키리 : +2 ~ +6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선율(멜로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선율이고, 구 명칭이 멜로디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39입니다. 조합 3소켓 원거리 무기 + 샤엘 + 코 + 네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기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기억은 최소 조합 필요레벨이 37입니다. 원소술사가 쓰는 룬워드로 고정옵션입니다. 조합 4소켓 지팡이 + 룸 + 이오 + 솔 + 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뱀노끈 라이트 벨트(스네이크코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뱀노끈 라이트 벨트이고, 구 명칭이 스네이크코드라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광채(스플렌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은 광채이고, 구 명칭이 스플렌더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37입니다. 조합 2소켓 방패 + 에드 + 룸 변동옵션 방어력 : +6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어둠(블랙)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이 어둠이고, 구 명칭이 블랙이고,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35입니다. 고정옵션인 룬워드이고,조합은 무조건 회색이름의 아이템입니다. 조합 3소켓 클럽or망치or메이스 + 주울 + 이오 + 네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어둠빛 링 메일(다크글로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어둠빛 링 메일이고, 구 명칭이 다크글로우라고 한다. 상점행이라고 알려져있지만 솔직히 초반에 잠행전까지 잠깐 쓸 수는 있을거 같다. (기타 다른셋 갑옷있으면 상점행) 변동옵션 방어력 : +7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평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평화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29레벨이고,고정옵션이다. 원소마가 주로 사용하고,저항이 조금 아쉽지만 발키리가 소환되면 몸빵을 잘해줘서 괜찮다고 합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샤엘 + 주울 + 앰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예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예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27이고,고정옵션을 가진다. 조합 5소켓 근접 무기 + 앰 + 엘 + 아이드 + 티르 + 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광휘(찬란한 빛)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은 광휘이고, 구 명칭이 찬란한 빛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27레벨이다. 고정옵션을 가진 룬워드 아이템이다. 조합 3소켓 투구 + 네프 + 솔 + 아이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신성한 천둥(신성한 번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신성한 천둥이고, 구 명칭이 신성한 번개이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21렙인 고정옵션을 가진 룬워드입니다. 조합 4소켓 셉터 + 에드 + 랄 + 오르트 + 탈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강함(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은 강함이고, 구 명칭이 힘이라고 하고,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25렙입니다. 초반 용병의 근접무기로 사용하셔도 좋고, 팔라가 잠깐 사용하기에도 좋은거 같고, 변동옵션이 없습니다. 조합 2소켓 근접 무기 + 앰 + 티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장군의 단도리깨 프레일(치우천왕의 철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장군의 단도리깨 프레일이고, 구 명칭이 치우천왕의 철퇴라고 합니다. 사용하기에 나쁘지는 않으나 렙제가 21이라 길게는 못 쓰고 잠깐은 사용하셔도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눈 워셉터(스톰아이 워셉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폭풍눈 워셉터이고, 구 명칭이 스톰아이 워셉터 입니다. 옵션으로 붙은 스킬들이 사냥용이 아니여서 잘 사용 안하므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80% ~ +120% 번개 저항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수호자 나가 나가(가디안 나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수호자 나가 나가이고, 구 명칭이 가디안 나가이다. 변동옵션 피해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용창 스피어(운사의 용봉창,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용창 스피어이고, 구 명칭이 운사의 용봉창이다. 고정옵션이고,평은 굳이 상점행까지 갈 필요도 없는 템입니다. 고로 다른거 나오면 이 템 버리고,다른거 드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황금일격 활 고딕보우(골드스트라이크 아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황금일격 활이고, 구 명칭이 골드스트라이크 아치입니다. 시각적으로 재밌는 활이라는데 활아마 하면서 써보실거면 업글 후 보관 아니면 걍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200% ~ +250% 악마에게 주는 피해 : +100% ~ +200%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 +100% ~ +200% 명중률 보너스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섬뜩한 얼굴 마스크(더 페이스 오브 호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섬뜩한 얼굴 마스크이고, 구 명칭이 더 페이스 오브 호러라고 합니다. 물론 맨땅부터 키우시면 사용하시고, 그 외나 학식 쓰실거면 걍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두도끼 프란시스카(스캘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무두도끼 프란시스카이고, 구 명칭이 스캘퍼라고 불렸다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15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4% ~ 6%

디아블로2 레저렉션 새김등뼈 본 원드(그레이븐스파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새김등뼈 본 원드이고, 구 명칭이 그레이븐스파인이라고 한다. 네크 20에 쓸 무기 없으면 사용해도 됩니다. 변동옵션 마나 : +25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서풍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서풍은 맨땅 아마가 초반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조합 2소켓 원거리 무기 + 오르트 + 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구렁텅이(천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구렁텅이고, 구 명칭이 천저이다. 고정옵션이고,최소 조합 필요레벨이 13이며 굳이 잘 사용하지는 않는 룬워드입니다. 조합 2소켓 투구 + 네프 + 티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혼돈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혼돈으로 클러에 만드니깐 암살자 스킬이 붙은거에 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파수기,그림자등 조합 3소켓 손톱(클러) + 팔 + 오움 +우움 변동옵션 피해 : +290% ~ +3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왕 시해자(킹슬레이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 왕 시해자이고, 구 명칭이 킹슬레이어 입니다. 강타 성기사(슴딘)이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횃불용) *횃불 = 유니크 큰 부적 조합 4소켓 검or끼 + 말 + 우움 + 굴 + 팔 변동옵션 피해 : +230% ~ +2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집행자(법률위반)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칭은 집행자이고, 구 명칭은 법률위반이다. 주로 킥 어쌔신이 쓴다고 합니다. 조합 3소켓 검or망치or셉터 + 앰 + 렘 + 코 변동옵션 장착시 성역 오라 효과 : 16 ~ 18 원거리 공격 방어력 : +200 ~ +2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착란(대표위원)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착란의 구 명칭은 대표위원이고,원소드루가 주 착용한다고 나옵니다. 원소드루 스킬이 붙은거에 하는걸 추천하고,변동옵션은 없으며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1레벨입니다. 조합 3소켓 투구 + 렘 + 이스트 + 이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절단기 마울(본스냅,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뼈절단기 마울이고, 구 명칭이 본스냅입니다. 변신드루가 사용하면 쓸만하다고 하는데 변신드루를 키울 예정이시면 킵하시고, 그 외는 상점에 파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 +200% ~ +3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파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파멸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7입니다. 추천 무기는 버서커 액스입니다. 조합 5소켓 검or도끼 + 헬 + 오움 + 우움 + 로 + 참 변동옵션 피해 : +330% ~ +370% 적의 냉기 저항 : -4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황혼심연 풀 헬름(더스크디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황혼심연 풀 헬름이고, 구 명칭은 더스크디프라고 한다. 메인이 초반에 잠깐 써도 모든 저항이 달려서 괜찮을 듯 하고, 학식이나 룬워드 만들고서는 용병 초반에 껴주면 좋을 듯 합니다. (용병 돌진을 살짝 저지해주고,올레지 주는용도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30% ~ +50% 방어력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도둑 브랜디스탁(블러드씨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피도둑 브랜디스탁이고, 구 명칭은 블러드씨프라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50% ~ +7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8%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켈피 올가미 푸스키나(켈피 스네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켈피 올가미 푸스키나이고, 구 명칭이 켈피 스네어이다. 변동옵션 피해 : +14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배질의 소용돌이 나우트(배질의 보어텍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배질의 소용돌이 나우트이고, 구 명칭이 배질의 보어텍스라고 한다. 45쯤 낄거 없으면 잠깐 끼다가 바꾸는 정도로는 사용하셔도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역병 롱소드(헬플레이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지옥역병 롱소드이고, 구 명칭이 헬플레이그이다. 룬워드에 밀려 상점행인 아이템이다. 변동옵션 피해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매 사슬갑옷 스케일 메일(호크메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매 사슬갑옷 스케일 메일이고, 구 명칭은 호크메일이다. 맨땅이시면 사용하셔도 되고, 그 외는 판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8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죽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죽음은 조드룬이 들어가지 않음에도 파괴불가 옵션이 붙는 룬워드 중 하나면서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5이다. 이 룬워드는 질딘이 주로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나 사용하면 민첩을 좀 찍어야 되서 피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료는 무형 버서커액스에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파괴불가라 무형이여도 괜찮음) 조합 5소켓 검or도끼 + 헬 + 엘 + 벡스 + 오르트 + 굴 변동옵션 피해 : +300% ~ +38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악마의 기계 추코누(데몬 머신,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악마의 기계 추코누이고, 구 명칭은 데몬 머신이다. 맨땅이면 당연히 사용가능하시고, 그 외는 상점행이다. 변동옵션은 없는 아이템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썩은 뿌리개 홀리 워터 스프링클러(페티드 스프링클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썩은 뿌리개 홀리 워터 스프링클러이고, 구 명칭은 페티드 스프링클러인데 아래가 더 짧아서 편하다. 정 쓸게 없으면 확률 노화시전과 성기사 기술 2렙 보고서 사용을 하셔도 되기는 하다. 변동옵션 피해 : +160% ~ +190% 명중률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학살자 칼날 고딕액스(본슬레이어 블레이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뼈학살자 칼날이고, 구 명칭은 본슬레이어 블레이드이다. 그냥 상점행인데 자리 차지 많이하니 딴거 있으면 얘 버리고 사냥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 피해 : +180% ~ +220% 확률 신성한 빛줄기 레벨 : 12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지막지 자이언트 액스(휴멍거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무지막지이고, 구 명칭이 휴멍거스라고 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 +80% ~ +120% 힘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긴터의 균열 디멘셔널 블레이드(진저스 리프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긴터의 균열이고, 구 명칭이 진저스 리프트 이다. 뭐..맨땅이시면 사용하시고 그 외는 상점행을 추천합니다. 변동옵션 피해 : +100% ~ +150% 마법 피해 감소 : 7 ~ 12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귀 꿰미 데몬하이드 새시(스트링 오브 이어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귀 꿰미이고, 구 명칭은 스트링 오브 이어스라고 합니다. 피흡과 피해감소가 달려 있어서 밀리캐릭이 잠깐 사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18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6% ~ 8% 피해 감소 : 10% ~ 15% 마법 피해 감소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그리스월드의 날 브로드소드(그리스월즈 엣지,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그리스월드의 날 브로드소드이고, 구 명칭이 그리스월즈 엣지라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80% ~ +1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포 구토자 에스팬돈(크래인트 보미르,슬타검)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공포 구토자 에스팬돈이고, 구 명칭은 크래인트 보미르라고 한다. 악몽(나이트메어) 단계에서 검을 사용하는 캐릭이 룬워드나 다른템 나오기전에 사용하기 좋다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16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철 몰이막대 불즈(스틸고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강철 몰이막대 불즈이고, 구 명칭은 스틸고드라고 한다. 적중시 괴물 도주가 달려있기에 용병용으로도 사용할 생각말고 상점으로 보내버리면 된다. 변동옵션 피해 : +6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컬웬의 날붙이 워 소드(컬웬즈 포인트,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컬웬의 날붙이 워 소드이고, 구 명칭은 컬웬즈 포인트이다. 상점가는 875로 굳이 자리가 남으면 줍고 아니면 걍 버리면 된다. 변동옵션 피해 : +70% ~ +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멸궁 리피팅 크로스보우(둠슬링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멸궁 리피팅 크로스 보우이고, 구 명칭은 둠슬링어 리피팅 크로스 보우라고 한다. 이름이 거창한거에 비해 그닥이라 수요도 거의 없어서 상점으로 보내주면 되는 아이템이다. 변동옵션 피해 : +6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큰까마귀 발톱(레이븐 클러,폭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큰까마귀 발톱 롱보우이고, 구 명칭은 레이븐 클러라고 한다. 폭발하는 화살이라는 옵션이 15렙 부캐 키울 때 생각보다 좋다고 하며 이름을 줄여서 폭활이라고도 불린다. 변동옵션 피해 : +6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난도 클레이모어(소울플레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영혼난도 클레이모어이고, 구 명칭이 소울플레이라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70% ~ +100% 적중당 마나 훔침 : 4% ~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라타의 장식(이라사 파이너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이라타의 장식 세트이고, 구 명칭은 이라사 파이너리라고 합니다. 초반부 저항력을 위한 아이템 치고는 높은 렙제인 15레벨과 저렙에서는 차라리 공을 높이는 걸 추천해서 사용하지 않는 세트이지만 개인적으로 목걸이하고 장갑정도는 착용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세트 부위명칭 투구 : 이라타의 고리(이라사의 코일) 목걸이 : 이라타의 목깃(이라사의 칼러) 벨트 : 이라타의 노끈(이라사의 코드) 장갑 : 이라타의 소매 장식(이라사의 커프) 이라타의 고리 크라운(이라사의 코일) 투구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방어력 +2 이라타의 목깃 목걸이(이라사의 칼러) 목걸이 포함 2부위 착용시 모든 저항 +15 이라타의 노끈 헤비 벨트(이라사의 코드) 벨트 포함 2부위 착용시 민첩 +10 이라타의 소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예의 두건모(커이프 오브 글로리,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영예의 두건모 헬름이고, 구 명칭은 커이프 오브 글로리라고 한다. 초반 해당렙에는 잠깐 사용할만 하고, 그 담 바로 상점행이다. (*참고로 상점가는 낮으니 다른거 먹을거 있으면 버리고 드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칼날 죔쇠(브레이드 버클,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칼날 죔쇠 플레이트 벨트이고, 구 명칭은 브레이드 버클이며 벨트에 저항이 없는게 흠이다. 고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8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아의 부름(오펀의 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고아의 부름 세트이고, 예전 명칭은 오펀의 콜이라고 한다. 이 세트는 전체 효과는 별 볼일 없으나 각 부위가 가성비를 가진 세트이다. 특히 투구가 가장 인기가 좋다. 세트 부위명칭 투구 : 기욤의 얼굴(길리엄의 페이스) 방패 : 위트스탄의 보호구 장갑 : 마그누스의 가죽 벨트 : 빌헬름의 자부심 기욤의 얼굴 윙드 헬름(길리엄의 페이스,길뚝) 부위 포함 세트효과 없고,변동옵션도 없으나 물리캐릭들이 좋아하는 옵션이 많이 달려있어서 상점행은 아니다. 위트스탄의 보호구 라운드 쉴드(위트스탄의 가드) 사용하는 다른 룬워드 방패나 기타 방패 있으면 상점행인 아이템입니다. 마그누스의 가죽 샤크스킨 글러브(메이그너스의 스킨) 변동옵션 없고,이 장갑이 더 좋으면 사용하고, 아니면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끝없는 우박 더블 보우(앤드리스 헤일,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끝없는 우박이고, 구 명칭이 앤드리스 헤일이다. 이 아이템은 상점행을 추천하고, 그 이유는 중요한 공속옵이 없어서 다른 활에 밀려서이다. 변동옵션 속사 : +3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죽어가는 자의 숨결(죽숨,죽음의 숨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죽어가는자의 숨결로 이름이 길어졌고, 줄여서 죽숨으로 불리고 있다.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9이다. 조합 6소켓 무기 + 벡스 + 헬 + 엘 + 엘드 + 조드 + 에드 변동옵션 피해 : +350% ~ +4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12%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마지막 소원(마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마지막 소원(마소)는 최소 조합 필요레벨이 65이다. 조합 6소켓 검,도끼,해머 + 자 + 말 + 자 + 수르 + 자 + 베르 변동옵션 피해 : +330% ~ +375% 강타 확률 : 6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람살 히드라 보우(윈드포스,윈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바람살 히드라 보우고, 구 명칭은 윈드포스 하이드라 보우이다. 디아블로2 초창기 활아마의 로망템으로 신념(신뢰)라는 룬워드에 밀리지만 추억과 높은 맥뎀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변동옵션 적중당 마나 훔침 : 6% ~ 8%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광칼낫 펄션(글림싸이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서광칼낫의 구 명칭은 글림싸이드이고,초반에 좋지만 상점행이다. 변동옵션 피해 : +6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위털가죽 필드 플레이트(락플리스,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바위털가죽이고, 디아블로2 명칭은 락플리스라고 한다. 상점행인 아이템이다. 변동옵션 방어력 : +100% ~ +1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블랙보그의 날붙이(블랙보그의 샤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블랙보그의 날붙이고, 과거 명칭은 블랙보그의 샤프다. 상점행..이기는 한데 헬전에 컨셉잡고 쓰면 헬전까지는 사용이 불가능하지는 않다. 안 쓰이는 이유는 생각보다 높은 민첩치와 다른 무기에 비해 딸려서이다. 변동옵션 없고,템 자체가 구린건 아니다!! (상점행 반,사용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우메의 탄식 그림 원드(우메즈 러먼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우메의 탄식(구 우메즈 러먼트)인데 노말 유니크 원드 중 유일하게 시전속도가 달렸습니다. (*영혼의 하위호환 생각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은 없고,혹시 영혼 못 만드셨으면 영혼 전까지 잠깐동안 쓸만할 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슬픔(깊은 고뇌)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슬픔(구 깊은 고뇌)의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59입니다. 조합 5소켓 검or도끼 + 에드 + 티르 + 로 + 말 +랄 변동옵션 공격속도 : +30% ~ +40% 피해 : +340 ~ +400 적의 독 저항 : -20% ~ -25% 적 처치 시 생명력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추방(망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추방(구 명칭 망명)은 최소 조합 필요레벨이 57레벨이다. 조합 4소켓 방패 + 벡스 + 오움 + 이스트 +돌 변동옵션 방어력 : +220% ~ +2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성역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성역은 최소 조합 필요레벨이 49입니다. 조합 3소켓 방패 + 코 + 코 +말 변동옵션 방어력 : +130% ~ +160% 모든 저항 : +50 ~ +7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크린티즈의 꼬챙이(스큐어 오브 크린티즈,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크린티즈의 꼬챙이고, 디아블로2 명칭은 스큐어 오브 크린티즈라고 합니다. 딱히 변동옵션없고, 상점가도 낮으니 사냥하다 득하고, 자리 모자르면 버려도 무방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재료아이템 표 [내부링크]

무기 소켓 재료 이름 룬워드 선호옵션 2 원드 순백(화이트) 3뼈창or뼈영혼 + 그 외 네크 스킬 2 이상 *유원드,원드,번트원드 제외 3 레전드 소드 초승달 3 페이즈 블레이드 초승달 5 페이즈 블레이드 슬픔(깊은 고뇌) 6 페이즈 블레이드 마지막 소원 3 버서커 액스 초승달 5 버서커 액스 슬픔 죽음 파멸 야수 6 버서커 액스 죽음의 숨결 마지막 소원 4 크리스탈 소드 영혼(스피리트) 5 크리스탈 소드 소집(콜투암스) 4 프레일 참나무의 심장(오심) 5 프레일 소집(콜투암스) 5 즈바이핸더 슬픔(깊은 고뇌) 4 엘리트 미늘창(폴암) 통찰 무한의 공간 무형선호 5 엘리트 미늘창(폴암) 순종 무형선호 4 엘리트 활 용병용 신념(신뢰) 4 메이트리어컬 보우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 (아마존 전용활) 신념(신뢰..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돌(스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돌(구명칭 스톤)은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7이다. 조합 4소켓 아머 + 샤엘 + 우움 + 풀 + 룸 변동옵션 방어력 : +250% ~ +29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꿈(드림)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꿈(구 명칭 드림)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65입니다. 조합 3소켓 투구,방패 + 이오 + 자 +풀 변동옵션 타격 회복 속도 : +20% ~ +30% 방어력 : +150 ~ +220 모든 저항력 : +5 ~ +20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 +12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심장 도리개 런들(하트 카버,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심장 도리개 런들이고, 구 명칭은 하트 카버라고 불렸다고 한다. 보기에는 스킬이 4가 왕창 붙고 스왑용으로 쓸 거 같지만 다른 스왑용 오심같은걸 포기하는건 손해가 커서 상점행인 친구다. 변동옵션 피해 : +190% ~ +2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비달라의 장치(비달라 리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비달라의 장치 세트이고, 구 명칭은 비달라 리그 세트이다. 아마도 이 세트는 활아마를 위해 만들었지만 초반용 높은 달리기/걷기 속도 +30% 붙은 신발만이 유용하고, 세트 완성효과가 생각보다는 초반에 잠깐 쓸 정도는 된다. (*개별로 쓸거면 신발만 보관 / 잠깐이나마 다 쓸거면 전부 보관) 세트 부위 명칭 신발 : 비달라의 구절(비달라의 페트락) 갑옷 : 비달라의 매복(비달라의 앰부쉬) 무기 : 비달라의 미늘(비달라의 바아브) 목걸이 : 비달라의 덫(비달라의 스네어) 비달라의 구절 라이트 플레이트 부츠(비달라의 페트락) 신발 포함 2부위 착용시 모든 저항 +8 비달라의 덫 목걸이(비달라의 스네어) 목걸이 포함 2부위 착용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50% 증가 비달라의 매복 레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밀라브레가의 상징(밀라브레가의 리게일리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밀라브레가의 상징이고, 과거 명칭은 밀라브레가의 리게일 리어라고 한다. 이 아이템은 초반 성기사용 아이템인데 초반에 쓰는것 치고 힘 수치가 너무 높아서 사용을 안합니다. 세트 부위 명칭 투구 : 밀라브레가의 머리관(밀라브레가의 다이어뎀) 무기 : 밀라브레가의 막대(밀라브레가의 로드) 갑옷 : 밀라브레가의 장포(밀라브레가의 로브) 방패 : 밀라브레가의 보주(밀라브레가의 오브) 밀라브레가의 머리관 크라운(밀라브레가의 다이어뎀) 투구 포함 2부위 착용시 냉기 저항 +40% 밀라브레가의 막대 전쟁 홀(밀라브레가의 로드) 장착 세트 부위 효과 없습니다. 밀라브레가의 장포 에인션트 아머(밀라브레가의 로브) 갑옷 포함 2부위 착용시 방어력 +100% 증가 밀라브레가의 보주 카이트 쉴드(밀라..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클리글로의 버팀목(클레그로우 브레이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클리글로의 버팀목이자 구 디아 명칭 클레그로우 브레이스는 장갑만이 유일하게 쓸만합니다. 장갑에 밀쳐내기라는게 옵션이 달려있는데 유일한 쓸모있는 옵션인데 이마저도 아마존이 채용할 수 있다 정도입니다. 세트 부위 명칭 장갑 : 클리글로의 집게(클레그로우의 핀서즈) 방패 : 클리글로의 발톱(클레그로우의 클러) 무기 : 클리글로의 이빨(클레그로우의 투쓰) 클리글로의 집게 체인 글러브(클레그로우의 핀서즈) 슬타장갑으로도 불리고, 장갑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명중률 +10 클리글로의 발톱 스몰 쉴드(클레그로우의 클러) 방패 포함 2부위 착용시 모든 저항 +15 클리글로의 이빨 롱소드(클레그로우의 투쓰) 무기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최대피해 +1.25 세트 부분효과 2부위 : 방어력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버브의 예복(시버브 베스트먼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시버브의 예복 세트이고, 과거 시버브 베스트먼트 세트라고 불렸다. 줄여서 시버브 세트입니다. 근접 밀리캐릭들에게 무기가 정말 좋고, 나머지는 그냥 덤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명중률과 최대 피해가 다 붙어서 초반 몬스터를 막 패버릴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세트 부위 명칭 무기 : 시버브의 곤봉(시버브의 커질) 방패 : 시버브의 수호물(시버브의 워드) 목걸이 : 시버브의 우상(시버브의 아이콘) 시버브의 곤봉 그랜드 셉터(시버브의 커질) 최대 피해가 +17 ~ +23까지 변동입니다. 무기는 따로 추가 세트효과는 없고,근접 밀리캐릭에게 좋습니다. 시버브의 수호물 라지 쉴드(시버브의 워드) 방패 착용한 채로 무기 착용시 독 저항 +25% ~ +26% 목걸이 착용시 마나 +21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르카나의 속임수(아칸나 트릭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아르카나의 속임수 세트는 과거 아칸나 트릭스 세트로 불렸고,사용은 안합니다. 고로 상점행이죠! 이유는 원소술사를 위한 아이템인데 초반에 룬워드에 비해 효율도 떨어지고,렙제도 15제에 하다못해 매직이나 레어보다도 옵션이 좋다고 할 수도 없어서 사용 안합니다. 세트 부위 명칭 목걸이 : 아르카나의 징조(아칸나의 싸인) 투구 : 아르카나의 머리 스컬 캡(아칸나의 헤드) 갑옷 : 아르카나의 살점 라이트 플레이트(아칸나의 플레쉬) 무기 : 아르카나의 죽음마법봉 워 스태프(아칸나의 데쓰원드) 아르카나의 살점 라이트 플레이트(아칸나의 플레쉬) 갑옷 포함 2부위 착용시 방어력 +100 3부위 착용시 마력 +10 아르카나의 머리 스컬 캡(아칸나의 헤드) 투구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방어력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맹독 호신부 브레스트 플레이트(베넘 워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맹독 호신부인거고, 베넘 워드가 과거 명칭입니다. (당연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6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망자의 애도 오네이트 플레이트(커프스모온)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망자의 애도 오네이트 플레이트고, 과거 명칭은 커프스모온 어네이트플레이드다. 연기가 없다면 용병갑옷으로 일단 사용하시고, 연기 있으시면 걍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18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살점 분쇄봉 바브드 클럽(플레쉬 렌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살점 분쇄봉이고, 과거 플레쉬 렌더였다. 드루 저렙때 사용하실거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당연히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13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까마귀전승 스카이 스피리트(레이븐로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까마귀전승이고, 과거 명칭은 레이븐로어이다. 요건 다행히 모든저항과 적 화염저항이 으뜸이 나오면 불드루가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변동옵션 방어력 : +120% ~ +150% 마력 : +20 ~ +30 적의 화염 저항 : -10% ~ -20% 모든 저항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비취 발톱 리스트 소드(제이드 탈런,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비취 발톱이고, 과거 명칭은 제이드 탈런이라고 합니다. (으뜸이 나오면 사용할지도 모르지만 변동이 너무 많아서 상점행) 변동옵션 피해 : +190% ~ +240% 무술 : +1 ~ +2 그림자 단련 : +1 ~ +2 적중당 마나 훔침 : 10% ~ 15% 모든 저항 : +40 ~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투가지 폴액스(더 배틀브랜치,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전투가지이고, 과거 명칭은 더 배틀브랜치인데 사용 안해서 상점행이다. 변동옵션 피해 : +50% ~ +70% 명중률 : +50 ~ +1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자르개 오우거 액스(본휴)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뼈자르개 오오거 액스라고 불리고, 과거 명칭은 본휴 오우거 액스이다. 무형(에테) + 피해 300%이상 이면 룬워드 전 용병무기로 쓸만한 듯 하다. 또한 소켓에 퍼해골 or 샤엘룬을 박아주면 좋다고 한다. 변동옵션 피해 : +270% ~ +3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곤의 온전한 강철(사이곤 컴플릿스틸,시곤셋)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시곤의 온전한 강철입니다. 과거 명칭은 사이곤 컴플릿스틸로 줄여서 시곤셋,사이곤셋이라고도 불립니다. 착용 추천부위 장갑,벨트,신발 벨트는 물약 12칸과 렙당 방어력 +2를 장갑으로 명중,힘,공속을 신발로 달려,냉기저항,마법 아이템,명중률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부분 세트효과도 추가로 얻고,장갑 힘 +10으로 60까지만 찍어도 투구,신발,갑옷까지 입게 해줍니다. 세트 부위 명칭 방패 : 시곤의 보호구(사이곤의 가드) 허리띠 : 시곤의 싸개(사이곤의 랩) 갑옷 : 시곤의 안식처(사이곤의 쉘터) 투구 : 시곤의 챙(사이곤의 바이저) 장갑 : 시곤의 전투 장갑(사이곤의 게이지) 신발 : 시곤의 나막신(사이곤의 새보우) 시곤의 보호구 타워 쉴드(사이곤의 가드) 방패는 부위효과도 없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카탄의 덫(캐산 트랩)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 카탄의 덫 세트는 반지정도만 피흡6%라 쓸만하다고 하다고 나오는데 초반에 쓸거 없으신 파볼 계열 원소술사는 세트 모을 수 있으면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룬워드 착용 전까지) 부위 구성 반지 : 카탄의 문장(캐산의 씨일) 목걸이 : 카탄의 인장(캐산의 시질) 투구 : 카탄의 얼굴(캐산의 비지즈) 갑옷 : 카탄의 그물망(캐산의 메쉬) 무기 : 카탄의 지배(캐산의 룰) 카탄의 문장 반지(캐산의 씨일) 반지 포함 2부위 착용시 힘 +10 카탄의 얼굴 마스크(캐산의 비지즈) 투구 포함 2부위시 캐릭 레벨당 방어력 +2 카탄의 인장 목걸이(캐산의 시질) 목걸이 포함 2부위 착용시 명중률 +50 3부위 착용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카탄의 그물망 체인 메일(캐산의 메쉬) 갑옷 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천사의 의복(엔젤릭 레이먼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명칭은 천사의 의복 세트입니다. 과거 명칭은 엔젤릭 레이먼트이고,4부위로 이루어졌습니다. 반지하고,목걸이만 사용하는데 2부위가 초반 명중률을 책임집니다. 또한 불멸왕(임모탈)세트와 찰떡궁합처럼 잘 어울립니다. 세트 부위 명칭 목걸이 : 천사의 날개(엔젤릭 윙) 반지 : 천사의 후광(엔젤릭 헤일로우) 갑옷 : 천사의 어깨걸이(엔젤릭 맨틀) 무기 : 천사의 낫(엔젤릭 시클) 천사의 후광 반지(엔젤릭 헤일로우) 반지 포함 2부위 착용시 캐릭 레벨비례 명중률 +12 3부위 착용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50% 증가 천사의 어깨걸이 링 메일(엔젤릭 맨틀) 갑옷 포함 2부위 착용시 방어력 +150 3부위 착용시 화염저항 +50% 천사의 날개 목걸이(엔젤릭 윙) 목걸이 포함 2부위 착용시 생..

디아블로2 레저렉션 광전사의 무기고(버서커 아스널)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명칭은 광전사의 무기고이고, 과거에는 버서커 아스널 세트라 불렸습니다. 아주 잠깐 힘 찍고 사용할만 합니다. 무기 - 광전사의 해칫(버서커의 헤칫) 갑옷 - 광전사의 흉갑(버서커의 허버크) 투구 : 광전사의 머리 방어구(버서커의 헤드기어) 광전사의 해칫 더블 액스(버서커의 헤칫) 무기 포함 2부위 착용시 피해 +50% 광전사의 흉갑 스플린트 메일(버서커의 허버크) 갑옷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방어력 +3 광전사의 머리 방어구 헬름(버서커의 헤드기어) 투구 포함 2부위 착용시 레벨당 명중률 +8 세트 부분효과 생명력 +50 세트 완성효과 독 피해 5 - 9 추가(3초에 걸쳐) 방어력 +75 생명력 + 50 독 지속시간 75% 감소

디아블로2 레저렉션 죽음의 위장(데쓰 디스가이즈)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명칭은 죽음의 위장입니다. 과거 명칭은 데쓰 디스가이즈라고 하고, 초반에 사용할만하다고 합니다. (2세트 무기,장갑 착용으로 높은 냉기 추가대미지,공속30%) 죽음의 손길 워 소드(데쓰 터치) 무기 포함 2부위 착용시 냉기피해 추가 25 - 75 죽음의 경비 새시(데쓰 가드) 벨트에 빙결되지 않음이 있어서 쓰기는 하는데 물약칸이 4칸이라 잘 안 사용하는 편입니다. 벨트 포함 2부위 모든 저항 +15 죽음의 손 레더 글러브(데쓰 핸드) 장갑 포함 2부위 착용시 공격 속도 +30% 세트 부분효과 2부위 적중당 생명력 8% 훔침 세트 완성효과 최소 피해 +10 명중률 보너스 40% 적중당 생명력 8% 훔침 모든 저항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젠하트의 무기고(아이젠하트 아머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명칭이 아이젠하트의 무기고로 변경되었습니다. 구 아이젠하트 아머리이고, 사용은 안합니다. 아이젠하트의 통 브레스트 플레이트(아이젠하트의 케이스) 갑옷 포함 2부위 : 방어력 레벨비례 +2 아이젠하트의 회피 고딕 쉴드(아이젠하트의 패리) 방패 포함 2부위시 모든 저항 +8 아이젠하트의 빛 낙인 브로드소드(아이젠하트의 라이트브랜드) 무기 포함 2부위시 레벨 비례 명중률 +5 아이젠하트의 뿔 풀 헬름(아이젠하트의 혼즈) 투구 포함 2부위시 모든저항 +8 세트 부분효과 2부위 힘 +10 3부위 민첩 +10 세트 완성효과 달리기 / 걷기 속도 +20% 막기 확률 +30% 명중률 +35% 적중당 생명력 5% 훔침 힘 +10 민첩 +10 모든 저항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즈의 고대흔적(나즈 앤션트 베스티지) [내부링크]

일단 나즈 세트는 나오면 사용은 합니다. 단,써클릿은 애매합니다. 나즈의 띠관 써클릿(나즈 서클리트) 변동옵션 없고,사용 안합니다. 나즈의 수수께끼 엘더스태프(나즈 퍼즐) 렙제가 78이긴 한데 후반에 수수께끼 없으면 텔포봉 횟수가 69라서 쓸만합니다. 나즈의 경판갑 헬포지 플레이트(나즈 라이트 플레이트) 구교복 하위호환으로 딱히 쓸게 없으시면 가성비 있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엘드 수수전,원소 구교복전 등) 세트 부분효과 2부위 : 방어력 +175 세트 완성효과 +1 모든 기술 방어력 +175 힘 +20 민첩 +20 생명력 회복 +10 마나 +100 모든 저항 +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맹독손아귀 데몬하이드 글러브(베넘 그립,상점행) [내부링크]

설명 필요없이 상점행이고,가격은 사진에 나온 가격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30% ~ +160% 방어력 : +15 ~ +25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검은혀 바스타드 소드(블랙텅,상점행) [내부링크]

이 검은혀 육성용 템으로도 쓰기 힘들다고 합니다. 고로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50% ~ +60%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혼령 파편 블레이드(스펙트럴 샤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혼령 파편 블레이드 옛날 명칭은 스펙트럴 샤드이고, 확장팩과 룬워드의 보급이후 성능에서 밀려서 상점행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흐사루스의 방어(사루의 디펜스) [내부링크]

흐사루스의 무쇠 주먹 버클러(사루의 아이언 피스트) 변동옵션은 없고 극 초반 쓰기 좋은 방패이다. 방패 포함 2부위 세트효과는 레벨당 방어력 + 2.5이다. (근데 잘 안씀) 흐사루스의 무쇠 고정대 벨트(사루의 아이언 스테이) 방패에 비해 쓸만한 2부위 중 하나이다. 벨트+신발를 끼면 방패와 같이 레벨당 방어력 +2.5가 붙는다. 흐사루스의 무쇠 발꿈치 체인 부츠(사루의 아이언 힐) 달려 20%와 화염저항 25%가 있어서 사용하기에 좋다. 장비는 광전사 세트와 흐사루스의 신발,벨트를 사용하면 된다. 방패없으면 방패까지 그럼 초반셋이 딱 된다. 물론 시곤에 밀리는 감이 많이 있기는 하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무쇠돌 워 해머(아이언스톤,상점행) [내부링크]

명칭은 무쇠돌(아이언스톤)로 상점행입니다. 쓰려고 해도 답답해서 못 사용하실겁니다. 변동옵션 피해 : +100% ~ +150% 명중률 : +100 ~ +15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리바람 크립틱소드(프로스트 윈드,상점행) [내부링크]

이름은 서리바람이고,예전 이름이 프로스트 윈드입니다. 빙결되지 않음이 아닌 빙결 지속지간 절반감소이고, 렙제 또한 70이라 구 디아의 초창기면 모를까.. 지금은 상점행인듯 하다. 변동옵션 피해 : +180% ~ +230% 극지 돌풍 : +7 ~ +14 냉기 흡수 : 7%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녹슨손잡이 그랜드 셉터(러스트핸들,상점행) [내부링크]

녹슨손잡이 그랜드 셉터(러스트핸들) 18렙인데다가,느린공속인데 공속 없는거 감안하면 상점을 추천합니다. 상점가 : 35000 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탄크레드의 전투장비(탄크레드 배틀기어,상점행) [내부링크]

이번 글은 탄크레드의 전투장비(탄크레드 배틀기어) 즉 탄크레드 세트정리입니다. 먼저 탄그레드 세트는 총 5개로 부위는 도끼,갑옷,투구,목걸이,신발로 이 5부위입니다. 세트 부분효과 2부위 : 번개피해 +15 3부위 : 적중당 생명력 5% 훔침 세트 완성효과 번개피해 +15 적중당 마나 5% 훔침 적중당 생명력 5% 훔침 대상 감속 35% 모든 저항 +10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75% 증가 탄크레드의 크로우빌 무기 중 도끼이고, 무기 포함 2부위 효과는 +마나 20 3부위 효과는 공격속도 +20% 입니다. 탄크레드의 두개골 본 헬름(탄크레드의 스컬) 헬름 포함 2부위 착용시 모든 저항 +10 탄크레드의 기묘(탄크레드의 와이어드) 목걸이 포함 2부위 착용시 마법 아이템 발견확률 78%증가 3부위 착용시 명중..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자카룸의 손 룬셉터(자카럼의 핸드,상점행)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자카룸의 손 룬 셉터이고, 구 명칭이 자카럼의 핸드 입니다. 이 아이템은 육성중에 드랍된다는 기준하에 쓸만한게 없을 시 사용할만하나 그 외는 상점행입니다. 변동옵션 피해 : +180% ~ +2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글러 더크(더 디글러) [내부링크]

변동옵션은 없고,상점행이기는 하나.. 차라리 스태프나 원드 같은게 더 비쌉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그늘 리치 원드(본쉐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현재 이름 뼈그늘, 과거이름 본 쉐이드로 본네크가 사용하기 좋은 유니크템입니다. 시전속도에 기술레벨 +2에 사용스킬들 여러개가 붙은게 장점인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뼈 영혼(본 스피리트) : 1 ~ 2 뼈 창(본 스피어) : 2 ~ 3 뼈의 벽(본 월) : 2 ~ 3 뼈 갑옷(본 아머) : 4 ~ 5 이빨(티스) : 4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텔포봉 얻는 방법 [내부링크]

먼저 노말 액트3 오르무스에게 상점 노가다를 통해서 나오면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상점노가다 : 웨이포인트 타고 다른곳 다녀오면 상점이 리셋됨 요렇게 반복하시다 보면 순간이동 충전 ??/??회 적힌게 텔포봉입니다. 혹은 사냥하시다 얻을 수 있는 나즈 세트의 엘더스태프에 텔포 스킬이 붙어있습니다.(69회)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피오름 모닝스타(블러드라이즈) [내부링크]

변동옵션은 없고 다른 쓸만한 템이 더 많아서 상점에 가져다 파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초승달 [내부링크]

최소 조합 필요레벨은 47 조합 3소켓 도끼,검,미늘창 + 샤엘 + 우움 +티르 변동옵션 피해 : +180% ~ +220% 마법흡수 : +9 ~ +11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삥 야만용사(삥바바) 스킬트리 [내부링크]

사람마다 조금씩 틀려지기는 하지만 전 요게 좋아보이네요 ㅎ 일단 고정적인 마스터할 스킬은 훨윈드,전투지시,무기숙련(착용무기)입니다. 필수지만 1개씩 찍는 스킬들은 광폭화,속도,지구력,타고난 저항,철갑피부가 있습니다. *참고 : 저항이 모자르시면 타고난 저항 더 찍으셔도 됩니다. 여기부터 조금씩 틀려지는데 외침(샤우트)냐? 아이템 발견(파인드)냐? 외침은 방어력이 더 필요하실 때 찍으시고, 그게 아니시면 아이템 발견 50%를 맞춰주셔야 하는데 그게 18포인트 정도가 소모되고서야 50%라고 나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훨윈드 야만용사(휠바바) 스킬트리 [내부링크]

일단 레벨은 90렙 기준(89+12)입니다. 훨윈드 야만용사답게 훨윈드을 위한 스킬은 모두 1찍고,광폭화1개 나머지는 훨윈드 마스터입니다. 사용무기 숙련 마스터하고,아래 지구력,속도,타고난 저항 1개씩 철갑 피부(아이언스킨)만 8개 줘서 방어력 좀 챙깁니다. 함성쪽은 포효 1 - 외침 M - 전투 지시 M - 전투명령 3 요렇게 찍어주시고,추후 남은 스킬포인트 9개는 전투명령을 찍으시면 됩니다. 보통 무기 숙련은 검 or 도끼 > 그 외 나머지 순으로 사람들이 찍는 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어귀 워 건틀릿(ft.상점행,헬마우쓰) [내부링크]

화염저항력이 부족하실 때는 잠깐 쓸만하나 대체로 상점행인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20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야만용사(바바) 지옥공략 [내부링크]

일단 지옥(헬)에 입성하는 레벨이 모두 틀리므로 레벨에 맞게 해주세요!! 헬까지는 전에 악몽에서 이어서 활력에 투자하고, 스킬은 전장의 함성 시너지 스킬에 투자하면 됩니다. 진행 힘드시면 텔포봉을 사용하셔서 웨이만 찍어놓고,탑으로 가시면 됩니다. (*룬 노가다 끝난 후 초기화) *텔포봉 : 액트3 노말 오르무스에게 상점노가다 스탯 힘 : 아이템 착용수치 민첩 : 아이템 착용수치 활력 : 그 외 전부 마력 : X 스킬트리(70렙기준,69+9) 먼저 전투기술쪽 부터 훨윈드(휠윈드)만 마스터 그 외 1개 전투숙련쪽은 자기 무기 든거 마스터 , 지구력, 철갑피부, 타고난 저항(최대 5렙가능) 함성쪽은 전투지시(배틀오더스)만 마스터 후 전투명령 1개 찍고서 나머지는 외침(샤우트) 우선 찍기 장비 무기 : 쌍 초승..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슬가,아리앗의 페이스) [내부링크]

현재 이름은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로 불렸고, 예전에는 아리앗의 페이스로 불린 야만용사 전용 아이템으로 줄여서 슬가로 불립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200% 적중당 생명력 훔침 : +3% ~ +6% 슬가는 업그레이드를 해서 으뜸 슬가를 만들고, 소켓에 쥬얼작업 후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악마뿔의 날 디스트로이어 헬름(데몬혼스 엣지) [내부링크]

악마뿔의 날이라고 검색하면 나오고 과거 이름은 데몬혼스 엣지입니다. 아래와 같이 변동옵션이 여러개인데 일단 스킬부분이 3,3,3에 방어력이 160% 근접해야 사용고민을 조금하려나..? 싶습니다. 물론 슬가구하기전까지만? (현재 10/28일자 기준 걍 서비스 템으로 사용됩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20% ~ +160% 함성(전장의 함성) : +1 ~ +3 숙련(무기숙련) : +1 ~ +3 전투 기술 : +1 ~ +3 공격자 피해 받음 : 55 ~ 77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조합정리 후편(49렙부터) [내부링크]

빨리 찾고 싶으시면 Ctrl + F + 룬워드이름 으로 검색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한개씩 변동옵션값만 적어서 올리고는 있는데 혹시나 통째로 보고 싶으신 분 있으실까봐..! (번호 제 생각 기준 > 룬워드 이름 > 룬워드 조합시 필요레벨) 41. 서약 (Oath) : 49레벨 조합 4소켓 검,도끼,둔기 + 샤엘 Shael + 풀 Pul + 말 Mal + 룸 Lum 파괴 안됨 30% 기회로 레벨 20 본 스피리트 시전 (타격시) +50% 공격속도 증가 +210~340% 증가된 데미지 (변함) +75% 데몬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100 데몬에 대한 공격등급 상승 몬스터 회복 저지 +10 에너지 +10~15 매직 흡수 (변함) 레벨 16 하트 오브 울버린 (20회) 레벨 17 아이언 골렘 (14회) 42.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조합정리 전편 [내부링크]

빨리 찾고 싶으시면 Ctrl + F + 룬워드이름 으로 검색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한개씩 변동옵션값만 적어서 올리고는 있는데 혹시나 통째로 보고 싶으신 분 있으실까봐..! (번호 제 생각 기준 > 룬워드 이름 > 룬워드 조합시 필요레벨) 1. 강철 (Steel, 스틸) : 13레벨 조합 2소켓 메이스(검,도끼가능) + 티르 Tir + 엘 El +25% 공격속도 증가 +20% 증가된 데미지 +3 최소 데미지 +3 최대 데미지 +50 공격등급 50% 상처 악화 +2 마나 상승(적 제거시) +1 시야 증가 2. 구렁텅이 (Nadir, 천저) : 13레벨 조합 2소켓 투구 + 네프 Nef + 티르 Tir +50% 방어 상승 +10 방어 +30 원거리 공격 방어 +5 힘 +2 마나 상승(적 제거시) -33% 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신념(신뢰) [내부링크]

이번 룬워드는 신념(구 신뢰)이고, 룬워드 조합의 최소 레벨제한은 65입니다. 선호하는 재료의 옵션은 활과 쇠뇌기술 +3과 4소켓을 기본으로 피해 +15%와 명중률 +3이 붙어있는 원거리무기에 신념을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조합 4소켓 원거리 무기 + 오움 + 자 +렘 +엘드 변동옵션 광신오라(구 파나티시즘)의 레벨 : 12 ~ 15 모든 기술 : 1 ~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부(웰쓰) [내부링크]

이번 룬워드는 부(구 : 웰쓰) 룬워드의 최소 필요 렙제는 43 변동옵션은 없습니다. 앵벌용도 삥바바에게 착용시켜주시면 금화300%와 매직 100% 이 2개의 옵션을 생각해서 앵벌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조합 3소켓 갑옷 + 렘 + 코 + 티르

디아블로2 레저렉션 흡혈귀의 눈길 그림헬름(뱀파이어 게이즈) [내부링크]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6% ~ +8% 적중당 마나 훔침 : +6% ~ +8% 피해 : +15% ~ +20% 마법 피해 감소 : 10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리바바의 칼날 털워(블레이드 오브 알리바바)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알리바바의 칼날 털워이고, 구 명칭이 블레이드 오브 알리바바 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직 아이템 발견확률 + 괴물 얻는 금화증가로 삥야만용사(삥바바)가 사용하기 좋다. 변동옵션 피해 : +60% ~ +120% 민첩 : +5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불걸음 데몬하이드 부츠(인페르노스트라이드) [내부링크]

변동옵션 방어력 : +120% ~ +150%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증가 : +40% ~ +70% 괴물 금화 증가때문에 삥야만용사(삥바바)가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슬꼬리 샤크스킨 벨트(레이저테일,관통벨트) [내부링크]

현재는 서슬꼬리,과거에는 레이저테일이라 불리고, 관통 공격이 붙어 있기에 관통벨트라고도 불립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20% ~ +150% 주로 활아마가 사용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야만용사(바바) 악몽공략 [내부링크]

악몽에 입성하셨다면 쭉 퀘스트를 미시고, 잊힌탑 파밍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나눔을 받으시던,파밍을 하던 아래 아이템을 구하시면 됩니다. 무기(1개or2개) 영혼 : 4소켓 검 + 탈 + 주울 + 오르트 + 앰 방패(영혼무기 1개일 경우) 각운 : 2소켓 회색 방패 + 샤에 + 에드 투구 학식 : 2소켓 회색 투구 + 오르트 + 솔 갑옷 신화 : 3소켓 갑옷 + 헬 + 앰 + 네프 용병무기 통찰 : 4소켓 미늘창 + 랄 + 티르 + 탈 + 솔 위 5개를 구하기 전까지는 스탯은 힘과 생명력 반반 스킬은 광분을 찍습니다. 만약 5개를 다 구하셨으면 노말로 넘어가서 아카라에게 초기화!! 악몽 스탯 힘 : 아이템에 맞춰서 민첩 : X 활력 : 그 외 전부 마력 : X 템셋은 맞춘걸로 착용,나머지 부위 저항 높은걸..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신화(야만용사 초반용) [내부링크]

야만용사(바바리안)이 초반에 사용하기 좋은 룬워드입니다. 조합 3소켓 방어력 좀 되는 회색 갑옷 + 헬 + 앰 + 네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야만용사(바바리안) 노말공략 [내부링크]

앵벌도중 야만전사(바바)께 템이 계속 떠서 조금씩 키우면서 보려고 만든 육성 정리입니다. 야만용사는 첫 캐릭으로 깡전사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첫캐릭 난이도가 헬이면 두번째로 키우면 보통정도 같네요!! *참고사항 : 공략은 정리하고 있지만 전 공략 곁가지만 따라갑니다!! 3번째 캐릭이라서..ㅎ 또한 템 끼고 싶은거 있으시면 그거 따라 스탯은 변경됩니다. 노말(~LV.25) 스탯 힘 : 60 민첩 : 35 활력 : 노말 액트3전까지 남은 전부 마력 : X *노말 액트 3부터~5까지 힘,활력 번갈아가면 찍기 스킬트리 2렙 : 강격 > 3렙 : 포효 > 4렙+보너스 : 철퇴 숙련 > 5렙 : X 6렙 : 외침 + 이중타격 > 7렙 : 이중타격 > 8~11렙 : 철퇴 숙련 12렙 : 지구력증가 > 13~15렙..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금박 허리띠 헤비 벨트(골드랩)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금박 허리띠로 나오지만 예전에는 골드랩으로 표기되었습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40% ~ +60%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증가 : +50% ~ +80% 주로 알려지기는 앵벌용 유니크 벨트로 알려졌으며, 허리띠 크기는 큐빙을 통해서 업그레이드 하면 늘어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칠흑 서리(레이븐링,레이븐 프로스트링) [내부링크]

디아블로2에서의 이름은 레이븐 프로스트 링이었고, 현재는 칠흑 서리 반지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변동옵션 명중률 : +150 ~ +250 민첩 : +15 ~ +20 올 으뜸이어야 비싸고,높은 명중률 옵션과 빙결되지 않음 옵션외에 부가적인 옵션들이 더 붙어서 근접 캐릭터에게 좋은 반지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수 라이트 건틀릿(메피장,메이지 피스트 라이트 건틀릿) [내부링크]

이번아이템은 현재 마수 라이트 건틀릿(메이지 피스트 라이트 건틀릿)이란 이름을 가졌고, 통칭 메피장이라고 불리우는 아이템입니다. 원소술사에게 좋고 특히 파볼오브에게 더욱 좋은 장갑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왜성(드와프 스타 링) [내부링크]

이번 아이템은 왜성(통칭 드와프링)으로 삥야만(삥바바)가 주로 착용하는 아이템이다. 유효옵션은 화염 흡수 15%와 괴물 금화 100%증가가 주 옵션이다. 변동옵션 마법 피해 감소 : 12 ~ 15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트마의 스카라베 목걸이(아트마의 스캐럽) [내부링크]

이번 아이템은 아트마의 스카라베 목걸이로 아마존에게 유용하고,특히 활아마에게 유용한 피해 증폭(앰플)옵션이 달려있다. 변동옵션은 없고,아마존을 하실거면 보관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대군주의 진노(하이로드의 래쓰) [내부링크]

이번 아이템은 대군주의 진노로 소용돌이 야만전사(훨윈드 바바)와 늑대 드루에게 좋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변동옵션은 없고,목걸이에 공격속도와 레벨 비례 치명적 공격 옵션이 유효한 옵이라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트스킨 아머(구교복,스킨 오브 바이퍼) [내부링크]

이번 아이템은 통칭 구교복(원소술사)로 불리는 아이템으로 낮은 렙제인 29에 비해 높은 시전속도 +30%와 모든 저항(올레지)가 붙어있어서 초반에 많이 찾는 원소술사(소서리스)의 국민템입니다. 변동옵션 모든 저항 : +20 ~ +35 마법 피해 감소 : 9 ~ 13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명예의 굴레(명굴) [내부링크]

조합 4소켓 힘제 낮은 회색 갑옷(더스크 슈라우드,아콘플레이트) + 돌 + 우움 + 베르 +이스트 변동옵션은 없고,주로 올레지를 보고서 사용합니다.(수수께끼 대신에) 재료 또한 더스크 슈라우드 > 아콘플레이트 보다 힘이 낮아서 더 적합합니다. 사용하는 직업은 원소술사 중에서도 번개 원소술사가 주로 사용을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불사조(방패) [내부링크]

조합 4소켓 회색 방패(주 모너크) + 벡스 + 벡스 + 로 + 자 변동옵션 장착시 속죄 오라 레벨 : 10 ~ 15 피해 : +350% ~ +400% 원거리 공격 방어력 : +350 ~ +400 화염 흡수 : +15 ~ +21 이 룬워드는 무기도 있지만 무기에 바르면 손해이고, 방패로 주로 사용되는데 번개 원소술사(체라소서)와 투창 아마존(자벨마)가 졸업템으로 사용하는 듯 합니다. 단점은 룬을 다 먹어서 직접 만들면 모르겠으나 사기에는 비싼편이란게 문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모서리(기드도박용) [내부링크]

이번 룬워드는 기드에게서 도박을 할 때 상점 물품 가격하락 15%를 해줘서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조합 3소켓 원거리 무기 + 티르 + 탈 + 앰 변동옵션이 있긴하지만 굳이 모서리를 무기로 사용하지는 않아서 굳이 적지는 않습니다. 모서리 - 상점 물품 가격 15% 하락 < 요 옵션은 고정!!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순백(화이트) [내부링크]

순백 룬워드가 올려주는 기본옵션 독과 뼈 기술 +3 시전속도 +20% +2 뼈 창 +4 해골 숙련 +3 뼈 갑옷 활력 +10 마나 +13 마법 피해 4 감소 적중시 괴물 도주 25% 조합 2소켓 뼈창이나 기술이 붙은 회색 완드 + 돌 + 이오 위에 사진에 쓰인 아이템 같이 뼈창이 추가로 붙고 나머지가 덤으로 오는 템에 룬워드를 작업하시면 됩니다. 변동옵션은 없고,사진은 구해온거라 템렙과 스킬이 왕창 붙었는데.. 걍 초반에 구해서 쓰실거면 뼈창 2렙정도 붙은거 쓰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 1-3(케인을 찾아서) [내부링크]

먼저 액트 1-2를 완료하셔야만 1-3을 아카라에게서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일단 퀘스트를 활성화 하셨다면 바위벌판(스토니필드)로 이동해서 웨이포인트와 지하통로를 찾으셔야 합니다. (*돌무덤에 포탈을 미리 열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지하통로는 바위벌판 입구 기준 무기쪽으로 잡고서 벽타고 돌다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 지하통로 2층은 그냥 사냥용도로 생각하고,바로 어둠숲 출구를 찾으세요!! 요게 이니푸스의 나무입니다. 클릭하셔서 두루마리 획득 후 아카라에게 가기! 두루마리는 요래 생겼습니다. 하여간 아카라와 대화 후 퀘스트 내용변경되는데 아까 돌무덤 포탈 열어놓으셨으면 진행이 빠릅니다. 돌무덤 도착 후 두루마리 클릭하면 돌 클릭할 순서가 나옵니다. (사람마다 틀림) 요번에 돌무덤 순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왕의 은총(왕의 자비) [내부링크]

이번 룬워드 아이템은 왕의 은총(왕의 자비)로 불리우는 아이템입니다. 조합 3소켓 검 or 철퇴(셉터) + 앰 + 랄 + 주울 변동옵션은 없습니다. 찾아보면 저레벨에서 추가 속성 피해를 보고서 사용했었다는 거 같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에슈타스 템퍼) [내부링크]

변동옵션 원소술사 기술 레벨 : +1 ~ +3 화염 기술 피해 : +10% ~ +20% 번개 기술 피해 : +10% ~ +20% 마력 : +20 ~ +30 요렇게 시전속도를 빼고 전부 다 변동옵션입니다. 또한 원소술사로 사용하실거면 기술 레벨은 당연히 3 고정하고, 파볼이면 화염 20%를 번개(체라)면 번개를 20%에 최대한 가까우신걸 사용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이 홈을 파서 라작(쥬얼)을 예시로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고대인의 서약 [내부링크]

조합 3소켓 회색 방패 + 랄 + 오르트 + 탈 변동옵션 없고,영혼 방패전까지 각운이나 요 고대인을 사용하면 됩니다. (헬은 각운보다는 고대인 추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잎새(꽃잎) [내부링크]

조합 2소켓 회색 스태프 + 티르 + 랄 변동옵션은 없고,원소술사 초반에 쓰기에는 최고인 아이템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악의(원환) [내부링크]

조합 3소켓 회색 근접무기 + 아이드 + 엘 + 에드 변동옵션은 딱히 없고,상처 악화 옵션이 초반에 쓸만하다고 함.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강철(스틸) [내부링크]

조합 2소켓 회색(검,철퇴,도끼) + 티르 + 엘 변동옵션은 없고,초반 근접캐릭이 사용하기에 좋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래그울의 발톱 헤비 브레이서(트랑울의 클러스 헤비브레이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명칭은 트래그울의 발톱 헤비 브레이서지만 디아2 명칭은 트랑울의 클러스 헤비 브레이서란 이름을 가지고 있다. 변동옵션은 아이템의 방어력이 67~74 랜덤이다. 참고로 장갑만이 인기가 있고, 다른부위는 인기가 적은 편이거나 사용 안하고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골수걸음 본위브 부츠(메로우워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은 골수걸음 본위브 부츠이나 메로우워커 혹은 메로우워커 본위브 부츠로 불리고도 있다. 변동옵션 방어력 : +170% ~ +200% 해골 숙련 : +1 or +2 힘 : +10 ~ +2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라의 만화경 목걸이(마라의 컬라이더스코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명칭은 마라의 만화경 목걸이이나 마라의 컬라이더스코프라고도 불리운다. 모든 기술+2,모든저항,모든능력치가 다 붙어있어서 어느 직업이든 잘 어울린다. 변동옵션 모든저항 : +20 ~ +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아라크니드 메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명칭은 거미 그물띠 스파이더웹 새시이나 원래는 아라크니드 메쉬 스파이더웹 새시라는 이름을 가졌던 아이템입니다. 변동옵션 방어력 : +90% ~ +120% 사용이유 시전속도 +20%와 모든 기술 +1이 달려있어서 사용한다. (햄딘,체라소서,네크등)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무한(무공,무한의 공간)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무한이라고 나옵니다. (무공이라고 보통하고, 용병무기로 사용합니다.) 조합 4소켓 미늘창(폴암,무형) + 베르 + 말 + 베르 + 이스트 정확한 주 재료 용병용 : 무형의 엘리트 아이템(쓰레셔,크립틱 액스등) 본캐용 : 싸이드 or 힘제가 낮은 미늘창 변동옵션 피해 : +255% ~ +325% 적의 번개저항 감소 : -45% ~ -55% 주의점 사람마다 얘기가 갈리는 편인데 보통 선고오라는 용병이 들어도 적용이 되고, 적의 번개저항 감소는 용병은 적용이 안되니 용병이 끼실거면 피해만 좀 높으면 걍 쓰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카토스의 결혼반지(발카서스 웨딩 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 이름이 불카토스의 결혼반지(발카서스 웨딩 밴드링)로 불리는 아이템입니다. 주 사용직업 햄,스마 팔라딘과 그 외 생명력이 필요한 직업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훔침 : 3% ~ 5%

디아블로2 레저렉션 행운의 장갑 체인 글러브(챈스가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이름은 행운의 장갑 체인 글러브(챈스가드)라고 불리는 아이템입니다. 챈스가드의 사용처 삥야만전사(삥바바),앵벌 원소술사,그 외 앵벌 변동옵션 방어력 : +20% ~ +3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 +25% ~ +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배신(트랫셔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이름은 "배신"입니다.(트랫셔리or배반 - 디아2인벤검색가능) 조합 3소켓 회색이름의 갑옷 + 샤엘 + 주울 + 렘 인내 가기전에 사용하면 좋다고 나옵니다. 연기 다음으로 인내 갈 재료가 부족한데 연기는 용병갑으로 부족하다고 느낄 때 용병갑옷을 배신으로 바꾸시면 될 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순종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순종이란 룬워드로 만든 아이템입니다. 조합 5소켓 미늘창(폴암) + 헬 + 코 + 주울 + 에드 + 팔 변동옵션 방어력(%아님) : +200 ~ +300 모든 저항 : +20 ~ +30 주 사용 재료 쓰레셔와 크립틱 액스 아시다싶이 순종 또한 용병무기로 주 사용하니 무형(에테리얼)로 만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사용하는 이유는 강타와 방어력 저하(방깍),굳이 추가하면 올레지와 스탯도 붙어서 좋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안다리엘의 두개골 데몬헤드(안다리엘의 비지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이름은 안다리엘의 두개골 데몬헤드(안다리엘의 비지스) 변동옵션 적중당 생명력 : 8% ~ 10% (훔침) 방어력 : +100% ~ +150% 힘 : +25 ~ +30 용병에게 주면 좋은 투구 아이템입니다. (화염저항 -는 소켓 뚫은 후 랄룬 박으면 커버가능)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인내 [내부링크]

요번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인내(방어구)의 옵션입니다. 인내는 방어구와 무기 2가지로 만들 수 있으며 무기는 거의 사용 안됩니다!! 주 사용처 - 용병갑옷(무형) 조합 높은 방어력(최소 700이상)을 가진 4소켓 회색아이템 + 엘 + 솔 + 돌 + 로 변동옵션 모든저항 +25~+3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쟁 여행자 배틀 부츠(워 트래블러,배추) [내부링크]

디아블로2에서 배추라고 불리는 아이템인 전쟁 여행자 배틀 부츠(구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의 변동옵션 방어력 : +150% ~ +190% 공격자가 피해를 받음 : +5 ~ +10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 30% ~ 50% 이 아이템 또한 준수한 방어력과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로 인해 앵벌부츠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단,업그레이드는 추천 안함!! (방어 80정도 상승 후 힘제가 163으로 상승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요르단의 반지(더 스톤 오브 조던링)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이름은 요르단의 반지(구 조던링) 조던링을 사용하는 이유는? 낮은 렙제와 +1 모든기술 및 최대 마나 25%증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연기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플레이하면서 중반부(악몽,헬초반)에 본캐릭 or 용병이 쓰기에 좋은 아이템 조합 : 2소켓 회색갑옷 + 네프 + 룸 변동옵션 : X 연기의 방어구 재료 추천 : 본캐릭터는 방어력 300~400 / 용병은 무형에 최소기준치는 500정도를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망울 스월링 크리스탈(신오브) [내부링크]

요 아이템은 신오브 혹은 망울이라고 불리는 템입니다.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50% 증가를 보시면 알겠지만 초반 앵벌할 때 좋습니다. 원소술사가 탈라샤세트 혹은 그에 준하는걸 갖춘다면 바꾸시고,아니시면 중반까지도 파밍에 쓰기도 합니다. 소켓을 여신다면 소켓은 1개,여기에 넣는 룬은 이스트(무기에 사용시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30%증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수수께끼 [내부링크]

조합 : 3소켓 회색갑옷 + 자 + 아이드 + 베르 *가격 : 베르 > 자 >>>>>>>>>>아이드 변동옵션으로는 방어 : +750~+775 왜 수수께끼를 사용하는가? 일단은 높은 방어력과 원소술사(소서리스)를 제외한 모든 캐릭에 필요한 +1 순간이동(텔레포트)옵션이 달려있기 때문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참나무의 심장(오크의 심장,오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이름은 참나무의 심장(구 오크의 심장=오심) 이 아이템을 만드는데 필요한 벡스룬이 좀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조합 : 4소켓무기(프레일 주로사용) + 코 + 벡스 + 풀 + 주울 변동옵션으로는 모든 저항 : +30~+40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소집(콜 투 암스) [내부링크]

소집(콜투암스)는 주로 5소켓 크리스탈 소드에 작업을 합니다. 요거는 보통 스왑용도로 사용하고 야만전사(바바리안)의 전투의 함성이 달려있어서 생명령을 뻥튀기 하는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집(콜투암스)는 4개가 변동옵션입니다. 피해 : +250% ~ +290% 전투 명령 : +2~+6 전투 지시 : +1~+6 전투의 함성 : +1~+4 제일 좋은 으뜸은 6,6,4인데 전투지시가 6이면 상급으로 친다는거 같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탈라샤의 수의(탈라샤의 래핑스)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원소술사(소서리스)에게 정말 좋은 세트아이템인 탈 라샤의 수의 세트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세트완성효과 1.착용시 오라 2.+3 모든 원소술사 기술 레벨 증가 3.방어력 +150 4.원거리 공격 방어력 +50 5.생명력 +150 6.생명력 회복 +10 7.모든 저항 +50 8.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65% 증가 요렇게 8가지 오라는 기본옵션으로 치면 7가지가 되겠습니다. 이제 각 부위별로 옵션과 변동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1.탈 라샤의 호라드림 관모 데스마스크 다른건 다 고정이고 방어력이 99~131(변동)이라고 합니다. 2.탈 라샤의 보호 래커드 플레이트 갑옷 또한 마찬가지로 방어력이 833~941(변동) 옵션이라고 합니다. 추가효과 : 시전속도 +10%(2부위 착용시)..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호문쿨루스 하이어러팬트 트로피(호우먼,네크추천) [내부링크]

옛날이름 : 호우먼컬러스 하이어러팬트 트로피 현재이름 : 호문쿨루스 하이어러팬트 트로피 변동옵션 방어력 : 177~213 방어상승 : +150%~+200% 요렇게 2가지만이 변동이고 나머지는 고정입니다. 따로 시전속도는 안 붙어있으나 저주와 기술레벨 +2와 모든저항,마나재생등이 붙어 강령술사에게 좋은옵션들이라 예전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혼(스피리트) [내부링크]

꽤 애용되고 있는 룬워드인 영혼(스피리트) 조합 4소켓 검(크리스탈소드,브로드소드) or 방패 + 탈 + 주울 + 오르트 + 앰 변동옵션 시전속도 +25%~+35% 마나 +89~+112 마법흡수 +3~+8 요렇게 3가지가 변동옵션인데 시전속도(패캐)만 35가 나오면 좋을 듯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통찰 [내부링크]

통찰은 용병에게 주는 무기로 명상오라(마나회복)이 달려서 좋고, 무형이면 좋으나 아니어도 걍 쓰기는 한다. 조합 : 4소켓회색미늘창 + 랄 + 티르 + 탈 + 솔 변동옵션 명상 오라레벨 12~17(변동) 피해 +200%~260%(변동) 명중률 180%~250%(변동) 치명타 +1~+6(변동) 미늘창 계열(폴암,옆이 최대소켓수) 노멀 바디쉬(3) > 불즈(4) > 싸이드(5) = 폴액스(5) > 헬버드(6) = 워싸이드(6) 익셉셔널 로케이버 액스(3) > 빌(4) > 배틀 싸이드(5) = 파르티잔(5) > 벡드코방(6) = 그림 싸이드(6) 엘리트 오우거 액스(3) > 콜로서스 불즈(4) > 쓰레셔(5) = 크립틱 액스(5) > 그레이트 폴액스(6) = 자이언트 쓰레셔(6)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2(자매단의 매장지) [내부링크]

하여간 액트 1-1 악의 소굴을 클리어 후 대화까지 마치면 카샤에게서 액트 1-2를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아카라하고 대화를 마치고서 1-1 퀘스트 완료가 떠야 카샤에게서 느낌표가 뜹니다!! 하여간 활성화 하셨다면 차가운 평야로 이동(웨이포인트 있습니다) 미리 찍으셨으면 웨이 타시고,안 찍으셨으면 무기 기준 벽을 타고서 플라비를 찾으시면 됩니다. (플라비-차가운 평야 입구 npc / 나가면 입구 근처 포탈 활성화하기!!) 찍으셨다면 전 이번에도 무기 기준으로 벽을 탔습니다. 매장지를 찾아서 이동하기!! 요렇게 생긴애가 핏빛 큰까마귀(블러드 레이븐)입니다. 참고로 무빙을 많이 치니 귀찮습니다. 또한 매장지 안에는 후에 앵벌장소 중 하나인 영묘(머설리엄)가 있는데 좌우 두개중에 우측 육각형 지붕을 가진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1-1(악의 소굴) [내부링크]

캐릭터를 새로 만드시고 접속하시고 요렇게 아카라에게 가서 클릭하고 대화하면(스킵가능) 액트 1-1 악의 소굴(덴 오브 이블)이 활성화가 됩니다. 하여간 퀘스트를 받으시고,마을 밖을 나가셔서 돌아다니시면 동굴이미지에 깃발꽂힌 그림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퀘스트 내용변경 다 잡으시고 아카라에게 가시면 스킬포인트 +1을 줍니다. 스탯과 스킬 초기화 기회 1번 획득 이러면 액트 1-1은 끝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뼈(강령술사 갑옷) [내부링크]

조합 : 3소켓 회색갑옷 + 솔 + 우움 + 우움 변동옵션 : +100~+150 마나(변동) 구공략에서는 사용하는 듯 했으나..딱히 쓸 갑옷이 없으면 사용할것 같음! 올레지 +30에 +2 스킬이 붙어있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잠행(스텔스) [내부링크]

조합 : 2소켓 회색갑옷 + 탈 + 에드 초반용 갑옷으로 연기나 다른 갑옷을 구하기전까지 유용하게 사용! 변동은 없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할리퀸 관모 샤코(할리퀸 크레스트)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명칭이 할리퀸 관모 샤코로 불리고, 구 명칭이 할리퀸 크레스트이며 줄여서 "샤코"라고 불리운다. 주 사용처는 앵벌이고,소켓을 뚫어 최상급 토파즈를 박아서 매직 아이템 확률 74%까지 올리고 사용하기도 함!! 변동옵션 방어력 : 98~141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각운(제왕운시) [내부링크]

조합 : 2소켓 회색 방패 + 샤엘 + 에드 변동옵션은 없고,악몽이상에서 고대인의 서약 쓰기전까지 사용에 좋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전승(학식) [내부링크]

조합 : 2소켓 회색 투구 + 오르트 + 솔 변동은 없고, 초반에 쓰기 좋은 아이템!!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강령술사(네크로맨서,조폭네크)공략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강령술사(구 네크)를 하는 이유로는 일단 헬 클리어가 어렵지 않다는게 가장 큰 이유지 않을까? (=파일럿의 실력이 많이 중요치 않다!!) 강령술사는 스킬트리에 따라 큰 테두리로는 3개로 구분된다. 조폭네크, 본네크, 독네크 요렇게 3개인데 그 중에서 조폭네크는 세부적으로 주 소환수에 따라 소환트리가 조금 달라지는 편이다. 조폭네크를 하고 싶더라도 시작부터~ 노말클리어 후 악몽입성까지는 본네크로 플레이하시는게 편하다. 이유는 해골만 가지고 플레이진행이 무척 느리게 때문이다. 또한 조폭네크는 텔포봉을 사서 쓰는데 수리비도 비싸서 초반부터 쓰기에는 좀 애매하다. 먼저 영상 참고한 스킬트리인데 사실 전 좀 틀리게쓰지만 첨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그냥 가져왔다. 일단 기억상 99렙 기준 액트까..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룬워드 야수(조폭네크 추천) [내부링크]

룬 : 베르 + 티르 + 우움 + 말 + 룸 변동옵션 : 피해 240%~270% / 힘 +25~+40 조폭네크 반 졸업템인 이유 광신오라(공격속도+적중+피해 증가) > 용병 및 소환수가 강해짐

호라드림의 함(큐브) [내부링크]

어제 10월10일에 서버가 또 터지고 난 이후로 큐브(=호라드림의 함)이 사라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도 큐브는 물론 그 안에 템들까지 싹 날아간 상태라.. 멘붕이 오지만 복구는 당연히 안해줄거 알기에 포기하고 새 큐브를 구하러왔습니다. 먼저 큐브의 위치는 액트2 망자의 전당 3층에 있습니다. 혹시나 안 찍어놓으셨다면 망자의 전당은 메마른언덕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액트2에 망자의전당2층 웨이포인트를 혹시나해서 찍어놓길 잘했네요.. 후..다시 돌아와서 일단 난이도는 상관이 없는듯합니다. 현재 많은분들이 헬에 입성했지만 악몽에서 먹어도 전혀 사용에 이상없고 나옵니다. 하여간 3층에 도착하면 길이 3개인데 3군데 중 요런 상자그림을 찾으세요! 요런 빛나는 보라색 함에서 큐브가 나옵니다. 짠~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크래프트와 앵벌1차 저장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한 디아블로2 크래프트 공식정리용입니다. 참고로 크래프트 자기가 좋은템 먹기전까지 액트 밀 때 사용하시는 용도만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캐릭의 레벨과 아이템의 숨은 레벨이 높으셔야 좋은게 나옵니다. 또한 도박으로 아이템을 뽑아서 크래프트시 +4렙이 높은게 나온다고 합니다. *크래프트는 상급버전 업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악세서리 크래프트 방법 캐스터용 목걸이 랄 + 최상급자수정 + 주얼 + 매직목걸이 요렇게 큐브에 넣으시고 돌리면 결과물이 나옵니다. 캐스터용 반지 앰 + 최상급자수정 + 주얼 + 매직반지 결과물은 당연히 랜덤인거 아시죠? 벨트(4줄짜리 벨트사용) 캐스터벨트 아이드 + 최상급자수정 + 주얼 + 매직샤크스킨 or 뱀파이어팽 벨트 블러드벨트 탈 + 최상급루비 + 주얼 + 메쉬 or 미..

디아블로2 레저렉션 레어아이템편 [내부링크]

먼저 들어가기에 앞서서 디아블로2에서 아이템 이름의 색으로 등급을 구분하는 방법을 찾는사람이 많아서 적습니다. 흰색 - 커먼 파란색 - 매직 노란색 - 레어 초록색 - 세트아이템 노랑+갈색 - 유니크 요렇게 이름의 색깔로 구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어아이템 구간별 가격이 높게 형성되는 아이템 초반 : 앵벌위주 아이템 중반 : 사냥에 효과가 큰 아이템 후반 : PK용도 아이템 무기(무형필수) 공격속도 증가 40% + 피해 증가%(최대수치) + 레벨 비례 명중률(공격등급) + 레벨 비례 최대피해 증가 옵션 + 무형 + 내구회복 + 2소켓 일단 룬워드에 많이 밀려서 레어의 아이템은 시장가치가 적다. 단, 퀵로로(=280증가 대미지 +40%공속 + 무형 + 2소켓)는 비쌈!! Ex) 바바 : 고뇌,죽숨 / 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악몽 앵벌일지 0일차(블리체라소서) [내부링크]

악몽에서 앵벌(=파밍)을 하려는 이유는 헬 액트1 진행하는데 살짝 힘들어서입니다. 몬스터를 못 잡는건 아닌데..일단 현재 악몽 속 스탯입니다.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는 110%구요. 그런데 헬에 들어가면 냉기 39% 독저항이 20%로 떨어져버립니다. 1.참(저항이 다른분들 참에 비해 제가 너무 안뜹니다) 2.링(패캐+저항달린거) 3.저항신발,벨트(레지 높은거) 요렇게 3개 남은거 같습니다. 과거 목표였던 연기용 에테갑옷을 먹어서 용병갑옷은 통과입니다. 운 좋게 디아잡으러가다가 얻게 된 마수 라이트 건틀릿(구 메피장)입니다. 무기 : 신오브 투구 : 전승 갑옷 : 연기 방패 : 각운 용병 무기 : 통찰 갑옷 : 연기 투구 : 그냥 유니크(애매함..) 현재 쓰는 링 2개는 요렇습니다. 시전속도(패캐)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보관하는 재료아이템(소켓아이템) [내부링크]

이번 글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서 몬스터를 잡고 아이템이 드랍되었을 때 창고에 모으는 기준과 재료 혹은 소켓아이템의 득템의 기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재료아이템 재료템 재료아이템의 줄임말로 룬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 회색의 이름을 가진 아이템 (그 외 매직,레어,유니크 = 완성형이라 사용이 불가함!!) 룬워드를 사용해서 만들 수 있는 부위 : 무기, 갑옷, 방패, 투구 등급 노말(보통) : 보통 난이도에서 얻을 수 있으며 방어력, 공격등급, 스텟수치가 제일 낮음 익셉셔널(악몽) : 악몽 난이도부터 등장하며 위 3가지 수치가 보통 엘리트(지옥) : 지옥 난이도부터 나오며 3가지 중 가장 좋은 단계 슈페리얼(고급) 무기의 기준 : 피해, 명중률, 내구도상승 방어구의 기준 : 방어력, 내구도상..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켓뚫는방법(일명 벅큐빙) [내부링크]

연관검색 통계에 따라서 디아블로2 소켓 뚫는 방법 찾으시는 분이 종종 있길래 적어놉니다. 먼저 큐브(호라드림의 함)이 필요한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노말 아이템 소켓을 뚫을 때 필요한 재료공식 탈 룬 + 주울 룬 + 최상급 토파즈 + 노말 갑옷 = 소켓 수 랜덤인 갑옷 (종류변경X) 랄 룬 + 앰 룬 + 최상급 자수정 + 노말 무기 = 소켓 수 랜덤인 무기 (종류변경X) 랄 룬 + 주울 룬 + 최상급 사파이어 + 노말 투구 = 소켓 수 랜덤인 투구 (종류변경X) 탈 룬 + 앰 룬 + 최상급 루비 + 노말 방패 = 소켓 수 랜덤인 방패 (종류변경X) 예시는 무기 뚫는 방법입니다. 위와 같이 재료넣고 섞으면 무기에도 소켓이 뚫립니다. *최상급 보석이 없다?(걍 넣기만 하면 됌!) 1.최하급부터 3..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앵벌시작(체라블리소서) [내부링크]

헬에 입성해서 파밍 끝날때까지는 체라블리소서를 해야될 듯 합니다. (노말초기화-스탯 바꾸는데 사용,악몽초기화 - 유튜브보다가 보주하고 냉숙을 찍어버려서..) 실수였지만 어찌되었든 악몽하다보니 2속성의 필요성을 느끼기는 했습니다. 아마 헬가면 더 필요할테니 일단 컨셉 망한김에 아예 냉기에 힘을 주고, 전기에 좀 힘을 뺐는데 사냥이 더럽게 편해졌습니다. 일단 악몽 퀘스트는 액트 4까지 밀고,액트 5 디아잡는것만 파티로 깼습니다. (액트5-1부터 4까지는 남아있음) 스킬트리는 연쇄번개만 내비두고 나머지 번개 스포를 쫙 뺀다음 오브하고 숙련에 싹 밀어넣었습니다.(물론 온기1은 찍은상태) 그 다음 템셋팅은 영혼무기 > 망울 스월링 크리스탈(신오브 이름은 같음) 방패를 고대인의 서약 > 각운 변경 갑옷을 잠행 >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편(참과 주얼) [내부링크]

요번 글은 아이템 중에서 참과 쥬얼에 대해서 정보를 정리한 편입니다. 먼저 주얼의 생김새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석과 마찬가지로 소켓의 아이템에 넣으면 효과를 부여해주는 아이템으로 매직과 레어 2개의 종류로 나뉜다고 합니다. (*유니크 주얼이 있다고는 함) 여기서 매직주얼은 2개의 옵션이 레어주얼은 옵션 4개까지 달린다고 하네요!! *여기서 공격속도와 대미지 증가의 옵션은 매직에서만 나온다고 합니다! 이제 선호옵션(즉 버리지 말고 챙기면 좋은 주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번째 줄 : 대미지증가, 최대 대미지증가, 명중률, 단일저항, 모든저항이 인기!! 2번째 줄 : 스탯(힘,민,활,마)가 7이상, +생명력20, 최대 대미지15, 공격속도 15, 착용조건완하 요렇게가 나름 인기 옵션이라고 합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과 조합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용 룬의 종류와 조합(저장용) 먼저 룬은 총 33개가 존재하고 난이도 별로 나오는 룬이 틀리다. 현재 룬파밍의 장소는 잊힌탑 5층의 백작(구 카운테스)이다. 룬드랍의 알려진 난이도는 1~8번 즉 엘룬~랄룬까지는 노말 9~18번 오르트~코룬까지는 악몽(나이트메어) 19~28번 팔룬~로룬까지가 지옥(헬)에서 나온다고 한다. (*당연히 상위난이도에서 하위룬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는 조합이다. 룬번호,룬,효과,조합재료,결과순이다. 1번부터 9번까지는 전번호 룬이 3개만 넣고 큐브로 돌리면 다음번호가 나온다. 10번부터 15번까지는 추가로 최하급 보석들이 들어가고, 16번부터 21번까지는 하급 보석들이 추가소모가 된다. (*21번부터는 필요룬이 2개로 줄어드는점 기억!) 22번~27번은 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이트메어 시작(체라소서) [내부링크]

40찍고 미루어 두었던 5-4를 진행하고 악몽난이도로 넘어왔습니다. 시작은 아카라와의 대화로 액트1-1 활성화시키기 대충 돌아댕기면 금방 찾습니다. 요렇게 이름이 악의 소굴(덴오브이블) 액트 1-1은 그냥 던전 내 몬스터 올킬하면 끝입니다. 이제 돌아가셔서 아카라와 대화하시면 스포를 1개 줍니다. 다음 대화는 카샤와 대화하면 액트 1-2 오픈 차가운 평야 이동 평야 웨이포트와 입구엔 플라비가 존재합니다. 돌아다니시다가 매장지로 이동 핏빛 큰 까마귀(레이븐) 잡으시고 카샤에게 보상받으면 끝 참고로 여기에 매장지에 영묘도 존재합니다. 마을 전에 바위벌판 찾아가셔서 웨이를 찍는게 좋습니다. 바위벌판 입구에 고서가 있는데 클릭시 액트1-4 잊힌탑 활성화 근처에 웨이포인트도 존재합니다. 웨이타고서 카샤와 대화하시..

디아블로2 액트5-4(하로가스의 배신) [내부링크]

이상하게 액트5의 4번째 퀘스트는 내용이 잘 안보여서 제가 보려고 적습니다. 저거 4번째걸 말하는건데 별 내용은 없습니다. 3번째 얼음감옥을 깨시고 난 후 안야가 빨간포탈(니흘라탁의 사원)을 열어줍니다. 들어가시면 그냥 쭉 올라가시면 바로 근거리에 고뇌의 전당?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 다음 내려가면 고통의 전당(웨이포인트 존재합니다) 거기서 한번 더 내려가야 보트의 전당입니다. 하여간 보트의 전당 가셔서 처치하면 내용이 변경되는데 그냥 안야하고 대화하면 끝입니다.(아이템 이름새기기 1번 획득)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일단 혹시나 이름 다음에 퀘스트가 더 있나해서 이름을 새겨봤습니다. 짠~! 네 없어요! 퀘스트는 끝이고 그냥 닉넴이 새겨진 아이템 하나를 얻었습니다. (약간 네임텍?요런거 하나 새기실거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체라소서편)-4 [내부링크]

오늘은 그냥 좀 돌리다가 글 쓰는걸 까먹을 뻔 했습니다. 일단은 얼추 -1에서 마지막에 적던 내용을 이어서 적어보겠습니다. 그 때 아마 12~18까지 따라해봤는데 괜찮은듯 합니다. 17레벨 - 잠행(스텔스) 만들기 /(2소켓갑옷+탈+에드) 19레벨 꽃잎(잎새) 만들기 / (2소켓스태프+티르+랄) 21레벨 고대인의 서약 방패 만들기 / (3소켓+랄+오르트+탈) *전 액트 4를 싱글 포기하고 파티들어가서 깨다보니 오르트를 얻어서 만들었습니다. 요렇게 대신 꽃잎을 사용 못하고,스피리트를 사용해야 될거 같습니다. 액트 5 바알잡고,카우방 돌기(오르트,솔룬등이 나온다고해요) *요건 아직 제대로 돌아본게 아니라 좀따 돌아보려고 합니다. 대충 템 만들고서 36~40까지 노말 바알에서 놀면서 템셋을 1차로 만져줍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체라소서편)-3 [내부링크]

오늘은 상점노가다로 시작을합니다. 액트2에서 하수도2층에 갔다가 마을로 돌아오면 파라의 상점이 바뀌는데 거기서 레지가 붙은 벨트,신발,장갑과 2소켓의 회색갑옷,3소켓 라지실드,2소켓 회색투구를 구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레지란 레지스트의 줄임말로 저항력을 뜻한다고 합니다. 요렇게 하수도 2층을 이동하고 루트로 돌아가는 거에요! 그러면 파라 상점의 방어구가 바뀝니다. 요렇게 두개와 2소켓 갑옷,투구는 구했습니다. 갑옷은 요렇게 잠행으로 만들었는데..힘이 모잘라서 2업은 다 힘을찍어야할 듯 합니다. 액트2 템을 대충 하다보니 힘기준이 45보다는 50이 여유로울듯 합니다. 투구는 학식(오르트+솔)을 만들면 되는데 좀 퀘스트 진행하다가 노가다로 만들 생각입니다. 학식의 렙제는 27입니다. 하여간 돌아와서 오늘은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체라소서편)-2 [내부링크]

맵을 다 돌아댕기면서 키우려니 시간이 좀 걸리네요 ㅎ 현재 대충 보면서 따라한 결과 14레벨에 힘은 35,마력45,활력40인 상태입니다. 스킬은 번개는 보이는 바와 같이 추가로 얼어붙은갑옷1,온기1인 체라소서를 플레이중입니다. 현위치 노말 지하묘지 2층을 오늘 돌려고합니다. 너무 즐기는데 열중해서 느리네요.. 그렇게 액트1을 클리어했습니다..(포탈컨으로 잡았습니다) 체라소서는 글이 넘 부족하다..씁!! 일단 잠행과 잎새를 만들면 되는거 같다. 잠행 = 탈+에드+회색 2소켓갑옷 / 착용레벨 17 잎새 = 티르+랄 +회색 2소켓스태프 / 착용레벨 19 잎새는 보니깐 파볼한테 좋다는데..뭐 굳이 옵션보면 체라도 쓸만할듯 하다. 아래 룬워드 이미지 출처(https://tiprelay.com/%EB%94%94%E..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체라소서편) [내부링크]

요새 백신2차를 맞고서 왼손이 제 역할을 못하다가.. 이제 좀 살만해져서 드디어 구매한 디아2 레저렉션을 시작해봤습니다. 시작은 역시 원소술사로 하려합니다. 제 취향은 솔직히 조폭네크가 맞긴한데.. 꾸준히 한 유저가 아닌 추억에 따라 하는 유저라서 그냥 제일 화려하게 보이는 소서 아니 원소술사중에서 체라소서로 결정했습니다. 인게임에 들어가기 앞서 현재 원소술사의 추천트리는 체라소서와 파볼오브소서인듯 합니다. 정확히는 파볼오브소서가 처음하시거나 오랜만에 하시면 무난할듯 합니다. 아무래도 파볼오브는 2원소를 사용하기에 내성 몬스터 애들 상대로도 부담이 덜하기 때문이죠!! 자 그럼 체라소서는 왜 하느냐? 말그대로 체라소서는 파볼오브에서 빠진 번개계열로 보시면 되구요. 당연히 번개이다보니 화려합니다. 데미지도 ..

거상 단축키 [내부링크]

먼저 글을 적기에 앞서 이제 변경된게 많아서 굳이 쓸모없는 단축키도 존재!! 먼저 굳이 쓸모가 없다 느끼는 단축키로는 바로가기 설정이 되는 애들 거대보스,상단정보 등 바로가기 설정하고 화면 12시에 표시가 가능하다. 이제는 설정창에서 맘에드는걸로 hp바 ,스킬투명도,범위도 설정가능해짐 *추가로 물건 가격도 얼추 팔때 보면 나옵니다!! 키보드스킬 사용 - 예약시전하고 속도가 같고,스킬 연사를 가능하게 해줌 진짜 외울만한건 물건 살 때,팔때 (루트) 물건+ALT키 최대 구매,판매정도 저잣거리 원하는 물건찾는 방법은 캐릭터 우클릭 후 좌판검색 클릭하면 검색가능 (무조건 저잣거리 안에 들어와야 좌판검색이 나옴) 우클릭에 진형진법 있지만 바로가기로 대체가능 굳이 캐릭터+우클릭 사용은 - 좌판검색,무투장,육의전(이..

거상 기본정보 [내부링크]

백신 2차를 어제 맞았는데 살짝 아프긴하네요!! 일단 서버정하고 캐릭터 만들고 들어오면 아래와 같이 튜토리얼 안내문이 나옵니다. 확인 누르시고 입장! 이 초보자 도우미를 클릭해서 시키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착용 2번과 사냥연습 1번 깨시면 끝입니다. 튜토리얼을 제대로 마치고 나오셨으면 훈련생 지팡이,훈련생 비호갑투 15일짜리 훈련생의 화열검이 생겼습니다. 대충 껴주시고,전 상업퀘부터 진행하겠습니다. 각 상업퀘스트 초반부 담당 NPC들 입니다. 전 대만 스타트이므로 장만순(타이베이 바로 아래 있습니다.) Q를 누르시면 퀘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장만순에서 진행가능한 상업퀘스트 6개입니다. 1번 마을입장 2번 홍차 1개사오기(대만) 3번 작업량 10채우기(생산시설에서 채우기 가능) 타이베..

거상 복귀에 앞선 기본정보(저장용) [내부링크]

오늘 갑자기 게임 목록을 보다가 거상이 있길래 다시 키워보려고 합니다!! 왜 지금이냐? http://www.gersang.co.kr/event/2021/20210914_chuseok/main.gs 추석 맞이 소원 이벤트! www.gersang.co.kr 위와 같이 추석 맞이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뭐..오늘하면 좀 늦은감이 있기는 하지만 어차피 신규나 복귀 이벤트 보고 접속하는.. 돌아와서 위에 거상 이벤트를 들어가셔서 추석소원 옆에 대규모 업데이트 클릭! 누르시면 기타 여러가지가 나오지만 내리시다보면 요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기존 캐릭 키우던게 210 이상이다? > 당연히 복귀이실테구요!! 애매하게 200언저리 혹은 아래이다? > 무조건 신규입니다. 이유는? 어차피 본캐릭터..

피파온라인4 전북현대모터스 스쿼드(21-09-22) [내부링크]

먼저 전북현대모터스에 선수를 한번 더 확인하려고 검색했습니다. 사이트주소 : http://www.hyundai-motorsfc.com/player/player.asp 전북 현대 모터스 JEONBUK HYUNDAI MOTORS FOOTBALL CLUB www.hyundai-motorsfc.com 일단 전북현대의 감독은 김상식 감독님이라고 나오네요? 선호 포메와 상승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포메는 4-2-1-3 / 4-1-2-3 / 4-1-4-1 3개가 나오는데 최근 10경기 포메이션을 확인한 후 현실에서 제일 많이 쓰인 포메이거나 선수들에 맞춰서 약간 포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근 10경기를 보시면 주포는 4-2-3-1을 주로 사용하시는데.. 선호 포메에 없고..10경기 중 1경기가 4-1-4-1이 있..

피파온라인4 울산 현대 축구단(21-09-20)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파4가 생각나서 복귀를 했다. 물론 추석버닝은 참여를 못해서 꽝이긴하지만.. 1번 고정팀인 PSG와 2번 LH단일을 내비두고, 한국용 팀을 새로 맞추려는 용도로 스쿼드를 저장하기로 했다. 처음은 현재 K리그 1위를 하고 있는 울산 현대 축구단을 스쿼드 예상안을 짜려고 한다. 대충 최근 10경기를 둘러보니 주로 쓰는 포메는 4-3-3과 4-1-4-1을 사용하고 감독은 홍명보 감독님이시다. 홍명보 감독님의 피파4 적용은 위와 같이 나와서 약간의 고민이 들었다. 그러나 어차피 순100% 현역스쿼드는 힘들다고 본다.(1번 능력치,2번 미페등) 먼저 현역 선수단의 정보 : https://www.uhfc.tv/player/player_list.php 여기서 볼 수 있다. 위에 적힌 선수단 내용을 굳이 적..

디아블로 2 다른직업 기본정보 [내부링크]

1.팔라딘 팔라딘은 텔포라는 혁명적 이동스킬이 없어서 소서리스랑 동급이라 알려졌지만 사실은 OP라고 한다. 막 모든 스킬이 좋다? 이건 아니라고 하지만 다른직업들도 모든 스킬이 다 좋은편은 아니니깐 쌤쌤인듯 싶다. - 나이트모드 엑트2 마고트 동굴이 많이 귀찮은 구간이라고 한다. - 저거와 다르게 헬 엑트 4 카오스 생츄 앵벌을 빠른 스타트 할거면 팔라딘이 강추라고 함! *이동 - 비거+차지 / 방어 - 홀리쉴드(민첩 찍는걸 조금 낮추고 생명력 투자가 가능하게 해줌) - 셀베이젼등의 레지 오오라(횃불) * 팔라딘을 스킬에 따른 조합은 : 햄딘, 해슴딘, 질딘, 슴딘, 드림딘 등이 존재한다고 한다. 먼저 홀파질딘 - 홀리파이어의 불속성에 질이라는 연타스킬을 사용해 사용하는 극초반 스킬트리!! 사용레벨 : ..

디지몬RPG 출석체크 보상표(21년 06월) [내부링크]

출석체크 상자는 네트워크바다 이벤트서버 > 분수대 오파니몬에게서 받을 수 있음(오픈까지 접속시간 3시간 필요)

로스트아크 쿠크세이튼 군단장레이드 입장레벨 [내부링크]

어제 4월28일자 드디어 기다리던 광기의 군단장 쿠크세이튼이 나왔습니다. 쿠크세이튼은 리허설과 본편이 존재합니다. (리허설=연습,본편=노말 느낌이 듭니다.) 먼저 리허설을 보면 맵에 요런식으로 광대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위치로 가보시면 요렇게 조각상이 있습니다. 레이드의 최소 아이템레벨은 아이템 레벨 1385입니다. 만약 미만으로 가신다면 입장이 불가하고 아래처럼 보입니다. 돌면 기대보상으로 광기의 표식을 줍니다. 요렇게 광기의 표시을 모아서 군단장 레이드 교환 NPC에게 가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아이템 레벨이 레이드 컷이 안되시거나 연습이 필요하다면 이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을 통해서 연습을 충분히 하시고 진짜 레이드로 넘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조화의 천칭 적용됨+레이드 입장기회가 소모 ..

로스트아크 최적화 [내부링크]

대세에 따라서 로아를 시작했는데 이상하게 렉이 많더라구요. 일단 제 컴퓨터 사양은 CPU : I7-7700 그래픽 : GTX1060 RAM : 8GB 정도로 무난하게 1년 반인가 2년인가 그 쯤에 대충 맞췄던 사양입니다. 하여튼 하다보니 렉이 걸려서 한번씩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길래 여러 설명들을 비교하면서 설정을 건드렸습니다. 첫번째로 화면 효과 설정입니다. 그냥 성능이 올라간다 써 있으면 꺼봤는데 게임 진행에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요런식으로 마우스로 건들였을 때 게임 성능이 올라갑니다라고 써 있는걸 체크해제 및 하로 변경하였습니다. 이것만 해줘도 렉이 확연히 줄었습니다. 그런데 전 이렇게 해도 렉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혹시나 하는 생각에 RAM 8기가를 하나 더 달아줬습니다. 그랬더니 렉이 사..

피파온라인4 대구FC 스쿼드(21-02-28) [내부링크]

현재 스쿼드는 아르헨티나+황금세대 스쿼드를 사용 중이나 정태욱 선수가 좋다길래 일단 저장 용도로 써놓은 스쿼드입니다. 순수하게 현역 스쿼드를 만들려고 했는데 선수들이 안 나오거나 매물이 없는 경우가 존재해서 애매하다. 피파4 검색이 나오는 현역 선수(사용가능 선수 진하게) 구현 GK : 최영은,이학윤 - 매물이 X DF : 서경주(CB),김우석(CB),정태욱(CB),김재우(CB),홍정운(CB+CM),이진용(CB+RB) 김진혁(CB),장성원(RM?),박재경(CB),조진웅(CB) MF : 박한빈(CM,CDM),오후성(CAM),윤종태(CM),박민서(CM),정승원(RM+RWB),황순민(CM+LM) 황병권(수원?,CM),츠바사(니시 쓰바사,CM) FW : 세징야(CF+CAM,ST),박기동(경남?,ST),이근호(S..

디아블로 2 기본정보 및 소서리스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정식오픈전까지 심심해서 추억삼아서 캐릭터 키우는 방향을 대충 정하려고 요약해놓은 글입니다. 디아2는 원소+매직(마딜) > 물리딜 인식이 있는데 이유로는 회피와 저항스탯이 존재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대표적인 이유는 회피와 저항 때문입니다. 1)원소+매직딜 특정 속성 저항이 몬스터에게 붙어있어도 이를 커버하기 위해서 2가지 원소의 스킬을 사용한다. Ex)소서리스 - 체라오브와 파볼오브가 있다. 그러므로 시작 캐릭터로는 명중률을 커버 가능한 캐릭터를 유저들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함. 물론 후반으로 가면 무한의 공간(원소 저항력을 대폭 낮춤)룬워드를 용병이 착용시키면 1원소 사냥도 가능하다고 한다. Ex)체라소서,트랩어쌔,퓨리아마 단점으로는 100프로 내성을 지우는건 아니고,구하기..

그랑사가 1번째 새 캐릭터 오르타 [내부링크]

그랑사가에 드디어 나온 빛속성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저장용 글입니다. 오르타는 요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그러나 생김새와 다르게 마법 캐릭터입니다. 빛속성+마법사로서 패시브는 아래와 같이 어둠속성 상성 대미지+25% 기본 공격 대미지 10%증가 및 범위공격 변환입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서 오르타의 그랑웨폰은 총 12개로 SSR 4개,SR 4개,R 4개로 딱 숫자가 맞게 현재 나왔습니다. 먼저 SSR등급에 대한 설명입니다. 츠바사(변신 그랑웨폰) - 0티어 자토(크리티컬 대미지 10%증가+방어무시 7.5%) 칸(범위 아군 민첩 증가+결투장 입장 적 LP감소) 마유키(슬로우+젖음 저항) 츠바사>자토>마유키>칸 순서로 사냥용도로 쓸만한 듯 싶습니다. SR등급 그랑웨폰입니다. 나츠네(감전저항+범위 내 적 수에 따..

워크래프트3 치트키 [내부링크]

워크3 치트키 모음 프로즌쓰론 hereisnospoon 마나 무제한 사용가능 iseedeadpeople 안개제거 allyourbasearebelongtous 미션을 승리 whosyourdaddy 모든 유닛이 무적 warpten 건물 건설속도가 빨라짐 pointbreak 인구 무제한 whoisjohngalt 연구 속도가 빨라짐 sharpandshiny 업그레이드 모두하기 strengthandhonor 절대로 패배를 하지 않음 thedudeabides 마법 쿨다운 시간이 없음 iocainepowder 빠르게 죽이기 greedisgood x x만큼 금과 나무를 얻기 greedisgood 500의 금과 나무 얻기 keysersoze 500의 금을 얻기 keysersoze x x만큼의 금을 얻기 leafittom..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정리 [내부링크]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일부 유즈맵 및 멀티 사용 불가 show me the money 미네랄과 가스 10000추가 operation cwal 업그레이드 및 건물속도 up black sheep wall 맵 안개제거 food for thought 인구수 200까지 뽑기 가능(서플,파일럿,오버로드 없이) power overwhelming 무적 the gathering 마나무한 there is no cow level 미션성공 game over man 미션실패 staying alive 게임 종결 트리거 무시 something for nothing 모든 업글 1업 medieval man 비활성 스킬 사용가능 modify the phase variance 테크 안타고 건물 유닛 업그레이드 가능 이 외에도..

그랑사가 아티팩트 등급표(티어) [내부링크]

요번꺼는 현재 아티팩트에 등급표 중에서도 SSR급의 티어 저장용도의 글입니다. 1티어 카임의 밤 : [보스]대미지 25% 증가(초월마다 5% 증가,최대 50%) 공주의 권리 : [보스]대미지 20% 증가(초월마다 4% 증가,최대 40%) 꽃의 연회 : 크리티컬 12.5% 증가(초월마다 2.5% 증가,최대 25%) 타하마의 낙인 : 크리티컬 대미지 20% 증가(초월마다 4% 증가,최대 40%) 하늘의 수호자 : 공격력 10% 증가(초월마다 2% 증가,최대 20%) 바르바토스의 바람 : 상성 대미지 20% 증가(초월마다 4% 증가,최대 40%) 2티어 흑의 탐식가 : 기본 공격 대미지 10% 증가(초월마다 2% 증가,최대 20%) 심연의 문지기 : 방어력 15% 증가(초월마다 3% 증가,최대 30%) 눈의 ..

그랑사가 등급표(티어) [내부링크]

그랑사가를 하다 보니 소환할 때마다 찾기가 귀찮아서 작성함. 추후 변경될 확률이 높으나 정식 오픈전까지는 내용 참고하기!! 변신 그랑웨폰 추천 순서(리마용 추천) 아이샤 > 실바노=사마엘 > 잉그리드=제르카=테오도라 순으로 정리가 되어있음. (*아이샤 NO.1은 아직까지는 확실한 듯) 캐릭터별 추천 그랑 웨폰과 용도 (변신 그랑 웨폰은 0 티어, 이미지는 도감 참고,극초월까지 추가한 상태의 추천) 1. 라스 SSR 잉그리드(변신 그랑웨폰) 마그누스(크리티컬 증가) - 1 티어 바알자드(50%이하 적에게 대미지 증가) - 2 티어 메르테스(CC기 다운 용도+점화) - 3 티어 SR 플로라(방어력 증가+출혈 저항) 프리티아(체력 증가+피흡) 플라밍고(적 LP감소+상성 추가 대미지-결투장 추천) 드라고니아(스..

물류창고 상하차 알바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물류창고 상하차 알바를 했던 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집 주변에는 80%가 물류창고와 공장뿐이라 일자리의 선택지가 없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20%는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집 주변에 골프장이 5개까지는 확실하게 출근이 가능하고, 한개는 애매해서 5개라고 치겠습니다. 물론 골프장 근무도 당연해 해봤지만 그건 다음에 일기식으로 한번 시간나면 적어보겠습니다. 물류창고 상하차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제가 해본 결과 보통 3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물류창고 상하차(액세서리, 의류 위주) 말 그대로 좀 오래되고 업글 아니 장비를 잘 안 쓰는 곳들에 해당합니다. 화물차가 오면 순수하게 파렛트에 쌓아놓은 상자들을 여러 명이서 직접 차에 채워가는 방식입니다. 어.. 그나마..

그랑사가 메뉴 정리-1 [내부링크]

오늘은 그랑사가 시스템들에 대해 적어놓으려 합니다. 먼저 저는 pc버전에서 플레이 중입니다. pc버전에서는 우측 상단의 작대기 3개를 클릭하시면 전체적인 메뉴들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충 조금씩 하다보니 잘 안크네요 하하.. 돌아와서 먼저 기사단 회관부터 설명하겠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기사단원,캐릭터퀘스트,탈 것,뮤지엄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기사단원만 알면 나머진 이름 그대로입니다. 먼저 하트는 호감도를 나타내고,1일 1회 대화와 선물하기를 통해서 올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화를 하시면 다이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일 1회 3캐릭까지만 가능하니 총 60다이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감도는 100단위로 나뉘며 최대 1000! 그러니 총 10개의 보상이 존재합니다. 하나정도는 대충 대화로..

메이플 육성 아이템 [내부링크]

메이플을 하다 보면 이제 부캐(유니온 및 기타 용도)를 위해서 캐릭터 수를 늘려간다. 이제는 거의 정보가 흔해져서 굳이 적어놓을 필요는 없지만 검색이 귀찮아서 내가 한번에 보려고 적어놓으려 한다. 순서는 랜덤으로 적으려고 했으나 역시 게임 육성 템의 순서는 무기> 방어 구순 시작이 무난할 거 같아서 적으려 한다. 적기에 앞서 버닝 및 메가버닝 캐릭터는 굳이 맞출 필요 없이 레벨에 맞는 템 주워끼거나 30제 강화해서 끼다가 블랙 셋> 파프> 앱솔 순으로 넘어가면 된다. 유니온이 목적이면 블랙셋만으로도 200을 충분히 찍을 순 있으나 귀찮다. 그러므로 파프까지는 맞춰주어야 200까지 수월하다. 거기에 육성템을 굳이 단계로 나누면 3단계 정도로 나누어 볼 수 있다. 1단계 1단계는 그냥 주워지는 대로 받아서 ..

그랑사가 그랜드오픈 [내부링크]

이번 글은 오늘 사전 예약자들에게 그랜드 오픈이라고 알려준 그랑 사가에 대한 저장 글입니다. 일단 그랑 사가는 안드로이드, 애플, pc버전 3개로 플레이 방식이 나누어집니다. 물론 아이디가 통합이기에 각각 다른 게 아닌 고정적인 하나로 플레이가 되는 겁니다. 전 일단은 pc버전이 다운이 더 빨리되서 pc버전으로 진행을 시작했습니다. 시작하니 단축키를 먼저 확인이 가능하였고, 그다음에는 pc버전은 나이를 인증해야 한다고 나오는군요!! WASD - 방향키 SPACE - 일반 공격 ESC - 뒤로 가기 1,2,3,4 - 그랑 웨폰 스킬 CTRL+1,2,3,4 - 해방 스킬 F1, F2 - 태그 Q - 팔로우 F - 직업 스킬 E, R - 물약 사용 T - 자동사냥 V - 탈 것 탑승 마우스로 카메라 조작인 및..

디지몬 마스터즈-아이템1 [내부링크]

저번 글에 이어서 저장 용도로 아이템들의 용도를 적어놓으려 합니다. 아이템에 들어가기에 앞서 타 게임의 자유시장, 경매장이 닷트 본부 1 채라고 써 놓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상점을 다 돌아보면서 원하는 걸 찾기는 귀찮습니다. 그래서 디마에도 상점 찾는 방법이 있는데요. 상점찾는 방법은 채팅창에 "/상점찾기 X(원하는이름)" 입니다. 귓말은 /w 아이디 내용 순입니다. 돌아와서 예로 초궁극체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적어놨습니다. 초궁 아이템은 보통 앞 두 글자를 따서 초궁이라고 상점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요렇게 치시면 이렇게 채팅창에 몇 군데가 있다고 나옵니다. 물론 초궁템을 줄여서 상점에 적어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딱 보면 요렇게 맞는 상점의 이름 색이 다릅니다. 초궁이란 글자로 검색했기에..

디지몬 마스터즈-기본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이벤트가 끝난 현재 제가 주로 디마를 켜고서 하는 일을 적기로 했습니다~! 접속을 하시기 전에 검색 타임을 먼저 누르시고 요렇게 뜨면 공식사이트 누르고서 로그인하기! 큰 보상은 아니지만 작은 경험치 부스트를 주기에 접속을 하게 되면 꼭 참여합니다. 그리고 2번째로는 할배몬의 행운의 럭키박스~! 위에 6개의 박스 중 하나를 주고, 1일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주로 위에 3개가 뜨고, 아래 3개는 잘 안 떠봐서.. 그래도 아예 안 주지는 않고 주긴 하는데 꽤 쓸만하다고 전 생각합니다. 이제 접속을 하고 나면 무조건 하는 건 디지몬 아레나 정도인 거 같습니다. 아레나 주간, 월간 보상 표식으로 바꾸는 템들 속에 주로 필요한 게 다 있습니다. 저는 주로 월간 보상으로 옵변하고 리뉴얼을 바꿔서 수식어 악..

디지몬 마스터즈(Digimon masters) [내부링크]

디지몬 마스터즈란 게임을 신섭 이벤트 참여하다가 글을 안 쓴 거 같아서 적어봅니다. 이 게임은 movegames에 만들었고, 옛날 하셨던 분들이 쫌 있을 텐데 디지몬 RPG란 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음.. 옛날 만화 추억 생각하고 하기에는 진화트리가 다른 게 좀 있습니다. 그게 불편하시면 피하시고, 소소하게 하실 거면 할만할 듯합니다. 물론 과금하셔야 편합니다. 먼저 들어오시면 서버는 3개가 있습니다. 알파몬, 루체몬, 오메가몬이 존재하는데 루체몬 서버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매물 등과 사람이 제일 많은 도시 서버입니다. 전 알파몬 서버 이벤트 할 때 알고서 만들고 즐기고 있습니다만.. 음.. 사람 적은걸 원하시면 오시는 것도 괜찮을지도? 물론 후반 사냥터와 노가다존은 조금 사람 있습니다. ..

메이플 작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메이플 완작템(=작하고 스타포스가 끝나있는 아이템)을 보고서 작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걸 왜 계산하고 사야되는가? 완작을 보시면 100%작,70%작,30%작,혼합작등이 존재하기에 막템을 쓰다가 약간의 스펙업을 위해서 템을 사는데 그게 작이 망작이거나 이노센트 후 직작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먼저 직작시 오르는 기준은 이렇습니다. 무기 15% : 주스텟+4, 공격력 +9 증가 30% : 주스텟 +3, 공격력 +7 증가 70% : 주스텟 +2, 공격력 +5 증가 100% : 주스텟 +1, 공격력 +3 증가 여기서 데몬어벤져는 Hp+50단위로 상승합니다. 방어구 -30% : 주스텟 +7 증가 / Hp-470 -70% : 주스텟 +4 증가 / Hp-270 -100% : ..

메이플 헌티드하우스-5일차 [내부링크]

마지막 5일차가 열렸습니다.드디어 코디에 완성이네요~ㅎ언제나 그렇듯 제 글은 표지로 시작합니다.ㅎ 오늘은 1층 시작이구요! 들어오셨다면 제일 양동이 사용! 이렇게 물이 든 양동이를 획득!얻고서 다시 1층 방으로 ㄱㄱ 벽난로에 불에 서서 가방>도구>물이 든 양동이 사용.그렇게 난로에 불이 꺼진 뒤 다시 클릭! 사다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다리 사용처는 위에 동물장식입니다.가방>도구>사다리 사용 후 클릭반복! 제꺼는 아래 사진과 같았습니다.독수리 1.싱싱한 - 싱싱한 물고기2.두툼한 - 두툼한 고깃덩이3.통통한 - 통통한 애벌레 요렇게 3가지 중에 하나가 나올텐데 독수리의 재료 획득 위치는4층 상자있던 방입니다. 멧돼지 1.잘 익은 - 잘 익은 복숭아2.탐스러운 - 탐스러운 포도송이3.새빨간 - 빨갛게 ..

메이플 헌티드하우스-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진짜 이벤트 보상 같은 4일차가 열렸습니다~! 자 바로 진행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전 이 화면을 좀 보다가 진행합니다.엄청..귀엽.. 다시 돌아와서 3층에 들어오시면 방이 2개가 있습니다.참고로 저 거울은 클릭하다보니 저리 변했어요! 2개의 방에서 제일 구석 왼쪽 방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오셨다면 침대로 다가가서가방>도구>손전등 사용! 침대 아래가 환하게 비춰지면서 오래된 편지를 획득합니다. 이제 획득한 편지를 가방>단서>오래된 편지 사용하셔서 읽어주시면됩니다.1번째 내용 2번째1.답 : 1987입니다. 물론 이 2번째가 내용이 사람마다 틀릴 수 있다고 합니다. 2.도서 = 19263.도서 = 1930이라고 합니다. 하여간 이 2번째 비밀번호를 기억하시고,방 밖으로 이동!! 나..

메이플 헌티드하우스-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헌티드 하우스 3일차 지하실이 열리는 날입니다. 잡설이 길어지기 전에 표지로 바로 넘어가죠!! 시작은 역시 핑크빈과 함께!! 지하실은 2층에서 두 칸 아래로 내려오시면 B1이라 적힌 문이 있습니다. 들어와서 물건을 클릭하시면 이런 문구가 뜨는데 굳이 적는 이유는 클릭해보지 마시고 바로 문 앞 포탈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에서 조금 들어오시면 희미하게 문이 보입니다. 포탈 타고 입장! 방에 들어오셨다면 먼저 바닥에 그릇 획득! 두번째로 일기장 클릭해서 읽기!! 일기장에서 중요한 건 바로 케이크의 수입니다!! 제꺼는 케이크가 3개라고 적혀있네요!! (이게 사람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케이크의 수를 적어놓으셨다면 2층 부엌으로 이동 위에 초록색 선반 위 케이크 클릭! 전 아까 3개..

메이플 헌티드하우스-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더 손이 많이 가네요!! 어제 나가기 했던곳에서 나오셔서 가장 우측 녹색문 포탈! 타고 나오시면 현재 4층입니다. 2칸 내려가셔서 어제 받은 열쇠는 2층키이므로 2층에서 들어가기! 2층 입구에는 친절하게 2층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입장하시면 요렇게 표지가 2층 나와주고요! 이게 오늘의 첫번째 방입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클릭 되는걸 모두 클릭!! 이 방의 핵심은 테이블 가운데 촛대인데 이게 사람마다 모양이 다르다니 꼭 기억!! 전 2-4-1-3으로 양초 길이로 기억했습니다. 넘어오시면 2번째 방은 주방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냉장고에서 보이는 얼음조각 클릭해서 획득!! 옆에 녹색 서랍에 자물쇠 클릭! 위에 사진과 같이 문제가 나오는데 아까 보신 양초에 길이 숫자로 표현한..

메이플 헌티드하우스-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열린 메이플 할로윈 이벤트인 헌티드 하우스 제꺼 기준 설명을 드립니다. 화면에서 별 클릭 후 [헌티드 하우스] 의문의 편지 클릭! 입장을 하면 귀여운 핑크빈이 램프를 들고 표지로 나옵니다. 다시 글로 돌아와서 방에 갇히게 되는데 첫번째 방에서 모든 사물을 일단 클릭해줍니다. 클릭을 다 하셨다면 첫번째 자물쇠를 푸실 수 있습니다. 바로 비밀번호는 상자의 수입니다. 저는 왼쪽부터 3,5,1,2=3512가 비밀번호였습니다. 탈출하시고 왼쪽 녹색 방에 들어가세요! 들어가셔서 마찬가지로 클릭인데 딱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책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색이 다른 책들을 다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 누르고 읽으신 후 나와서 우측 방에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오시면 또 자물쇠가 걸려있습니다. 자물쇠를..

메이플 유니온 및 링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메이플 유니온 및 링크정리용 글 입니다. 메이플 유니온 시작 조건 월드에 2차전직을 한 캐릭터(=60레벨 이상)가 3개 이상이면서 도합 레벨이 500레벨 이상이 될 경우 시작 됩니다. 유니온 참고 * 제로 캐릭터를 여러 개 보유하고 있을 경우 최고레벨 1캐릭터만 누적 레벨에 합산됩니다. * 보유 캐릭터가 40개 이상인 경우 높은 레벨 순으로 40개의 캐릭터만 누적 레벨에 포함됩니다. * 캐릭터 레벨 기준 유니온 등급 60 > B 100 > A 140 > S 200 > SS 250 > SSS 대부분 초반에는 140 중~후반에는 200까지 육성합니다. *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효과 - 3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유니온에 편성 가능 - 투입가능 공격대원 수를 소모하지 않고 추가..

메이플스토리 반레온 선행퀘(=반레온 선행 퀘스트)+사자왕 코인 사용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반 레온 선행 퀘스트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일 먼저 반 레온 퀘스트를 깨는 이유는 당연히 고피아 반지가 1순위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고피아 반지란? 고귀한 이피아 반지의 줄임말로 보스 장신구 세트 효과에서 반지를 담당하는 2개 중 하나의 반지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스타포스 15성까지 강화가 가능하고 실버 블라썸 링으로 토드를 해서 옵션을 옮기시면 됩니다. 작은 혼줌작과 주흔작 2가지가 존재합니다. 당연히 마법사면 마력+, 그 외는 공+가 좋습니다. 2번 다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 번 만드는 게 귀찮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퀘스트를 장미정원 다 완료하시면 이피아에게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피아 장신구 10개가 재료로 들며 장신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장신구들은 하드 반 레온,장미정..

메이플 무자본 사냥터-(루트저장용) [내부링크]

메이플 무자본용 사냥터 Lv.10~15 파이어 믹스골렘 or 아이스 믹스골렘 Lv.15~30 엘리시움 OO아이 시리즈 15에서 레벨이 차차오르면서 커즈>콜드>서전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30~60 테마던전 1.요정학원 엘리넬 2.골드비치 3.리에나 해협 이 3가지는 초반 육성에 필요한 주흔과 주흔작하고 끼면 좋은 육성템을 주기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메소도 조금씩 주는걸로 기억합니다! 특히 이 중에서 하기 싫어도 골드비치는 깨 놓으시면 여섯갈래 길 이동하기가 편해서 추천합니다. 60~70 하늘계단1 굳이 자리가 없으시면 저 세마리 전 지역인 정원2에서 3마리 중 하나를 잡으시면서 업하면 됩니다. 70~78 아리안트 동문 밖 아마도 여태 루트를 따라오시고 작을 대충 해오셨다면 캐릭별로 다르지만 2..

메이플스토리 무토 레시피 및 재료 [내부링크]

츄츄아일랜드 일일퀘스트(스페셜 컨텐츠)배고픈 무토 공략 및 레시피 재료 확인하기 위한 글입니다. 먼저 배고픈 무토를 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다 아시는 기본 조건인 레벨210과 츄츄 아일랜드 선행퀘를 완료하시면 가능합니다. 가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길라잡이(기본세팅이시면 U키)로 셋팅하신 키를 2번 누르신 후스페셜컨텐츠 > 배고픈 무토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2.아래 사진과 같이 츄츄아일랜드>동그라미 쳐진 포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이동을 하셨다면 시미아를 통해서 무토 설명 및 컨텐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자 난이도는 3가지가 존재하며 보상은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파티를 만드시고 입장을 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두가지 중 하나의 레시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평범하게..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9일차 [내부링크]

마법 지팡이 1 업을 연달아 2 연타 맞았더니 글 쓰는 걸 깜빡했습니다. 먼저 그저께 사냥하면서 달사탕을 모으며 193 레벨 50 퍼 정도를 채웠습니다. 그리고 기대를 잔뜩하면서 지팡이 전에 심심해서 리버스를 돌린 후, 사용한 결과는 1 업... .. 씁.. 이렇게 194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달 사탕 200개를 모으면서 사냥해서 196을 찍었고, 사냥하다가 옆 지역에서 엘보가 떠서 최다 데미지로 상자 두 개를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전 웬만하면 플토, 프리토, 늑대 다 참여합니다. 그리고 저걸 열은 결과!! 에디, 이노센트 주문서가 나와서 기분이 잠깐 좋았습니다. 흐름을 이어서 바로 지팡이를 사용한 결과~!! 1 업... 희한하게 190만 넘어가면 1 업의 늪에서 빠져나오질 못하는 거 같은 기..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8일차 [내부링크]

요새 FM 좀 하다 보니.. 너무 메이플을 쉬었습니다. 그래도 일요일은 지팡이를 두 번 쓰게 해 주니 꾸역꾸역 다시 돌아왔습니다~!! 시작은 저번에 멈춘 181레벨 카이저로 했고, 역시 사냥은 재미가 없습니다. 거기에 리버스 또한 너무 시간만 끄는 사람들을 만나서 4연승 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씁!! 일단 달 사탕 200개를 모으는 시간이 줄어들기는 했습니다. 1업하고도 한 50% 정도 차니 200개를 다 모았고, 돌린 결과는? 네~첫 번째 지팡이는 대박이 터져서 또 6 업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는 조금 아쉽지만 4 업을 시켜주었습니다. 도합 10 레벨을 편하게 올린 거니 아주 좋습니다!! 카이저로 돌리기를 처음으로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190을 돌파한 192가 되었습니다!! 8 ..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7일차 [내부링크]

2번째 캐릭을 뭐로 고를까 생각하다가 나중에 업하기 귀찮을거 같은 카이저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캐릭터는 대충 요래 꾸며놨구요. 역시 마찬가지로 에픽 둘둘이지만 6퍼가 많이 섞이고 추옵 별 신경 안썼습니다.특이점은 결속의반지가 12퍼라는점 그 외 반지는 다 9퍼입니다. 위 사진들과 같이 대충 템셋을 하고 어빌은 크확15%+벞지10%증 하이퍼 스텟은 아래와 같이 찍었습니다.주스텟 6400정도 스공 39만 나오네요!! 아~레벨은 173부터 시작합니다! 아마도 지구방위본부 퀘스트 깨면서 진행할 듯 합니다.오늘도 기대를 하며 달사탕을 모았습니다.사냥으로 2업을 하고나니 200개가 모였고,결과는? 역시 낮은 렙에 해야지 지팡이 업이 잘되는듯 합니다. 6업 아주 만족스럽습니다!!181 달성!! 오늘의 Tip 이벤트..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6일차 [내부링크]

오늘 이런 결과인줄 알았다면 어제 사냥을 했을텐데..쳇! 시작은 193에 사냥을 시작했습니다. 사냥터는 테마던전에서 사냥과 퀘스트를 동시에 진행하였고,굳이 왜 여기냐고 물으시는 분이 계신다면 거의 모든 맵이 버닝이라서랄까? 그렇게 사냥하다보니 달사탕 200개 획득!!주말이라 추가 200개를 획득하였습니다. 지팡이에 들어가기전 레벨은 195!! 하지만~메이플은 호락호락하게 날 놔주지 않습니다.사진이 두개가 바뀌었는데 첫번째 지팡이는 1업을,두번째 지팡이는 2업을 시켜줬습니다. 레벨은..198..씁!!내일도 결국 달사탕을 아란으로 모아야 될 듯 합니다. 아 그리고 오늘이 아마도 아란 일지에 끝일 듯 합니다. 아란의 사냥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0~30까지는 이블아이부터~서전아이 30~60까지 테마던전 엘리넬..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5일차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사냥은 재미가 없지만 리버스는 쉽고 의자는 이쁘군요!! 시작은 어제 지팡이 2업 후 달성한 190으로 시작했습니다!! 처음 1업은 여기서 사냥을 하다가하다보니 질려서 고열의 땅가서 사냥을 했습니다. 200개를 모은 결과 경험치가 오늘은 애매하게 78퍼라 몬파를 2번 오랜만에 했지만 99퍼라귀찮지만 몇 마리더 사냥해서 192를 채웠습니다. 하지만 메이플이 절 배신했습니다!!!!겨우 1업이라니....하그냥 바로 꺼버렸습니다. 자 오늘의 Tip은 바로 최소 광부 템셋팅입니다. 메이플 광부란 코젬 및 기타템등을 아케인리버 지역에서 사냥을 하면서 열심히 먹는 뭔지 알죠? 다시 넘어와서 메이플 광부의 최대 가능 수치들은 둘 다 300프로!! 아이템획득률=최대300%메소획득륙=최대300% 이 중 장비템으..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4일차 [내부링크]

음.. 안녕하세요?!! 잠깐 쉬다가 크흠.. 사실은 의자가 너무 맘에 들어서 만들어 놓은 전 캐릭터 리버스 돌리느라 사냥을 안 했습니다ㅋㅋㅋ 그 증거로 오늘 달사탕 사냥은 186에 버려진 발굴지역 1에서 사냥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열심히 사탕 200개를 구하고 나니 188이 되었고, 오늘의 운세 뺨치는 마법 지팡이님은 저에게 2 레벨 밖에 안 주셔서.. 앞으로도 200까지 10 레벨씩이나 남아버렸습니다. 하.. 진짜로 사냥이 너무나 귀찮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역시나 귀여운 의자는 사랑입니다!!! 정확히는 쉬는 동안 한 캐릭터 4승을 전제하에 3 캐릭터 돌리던걸 다른 서버까지 30개 정도 돌렸고요.. 앞으로 하루를 더 투자하면 만들어 놓은 전 캐릭터 사진 속 의자를 득합니다 하하하하!! 오늘의 Ti..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3일차 [내부링크]

3일차 마법지팡~쓰기 전에 먼저 약 3612만 투자를 하였던 토드 물건들이 판매되었습니다. 데아시두스는 싸게 올라온 거 재판매한 거니깐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일단은 귀찮아서 모자만 대충 했는데 3개는 힘, 1개는 hp퍼입니다. 대충 6800정도니깐 수수료랑 기타 재료값 제외하면 6800-3612-450=2738만 정도 이득이네요! 제작 소요시간 약 2~4분? 판매까지 걸린 시간 5시간? 제가 접속을 만들고서 바로 꺼버려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서버마다 사람수와 원하는 수요가 다르기에 시세 차익은 다를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이제 본래 일기로 돌아와서 181 아란으로 달사탕을 열심히 모았습니다. 복귀한 뒤로는 만들어서 판 건 저 4개가 아직은 전부입니다. 시작은 캐시보관함..

기존 유니온 캐릭 200찍기-2일차 [내부링크]

스펙 저장용 글을 쓰고서 리버스들 돌리면서 놀다가 사냥을 시작했습니다. 시작 레벨은 173에 달사탕 모으기를 시작했고, 사냥터는 메소레인저 퀘 클리어후>175>탐정 레이브 진행했습니다. 달사탕은 176에 다 모였고,오늘은 주말이라 지팡이 2번이 가능합니다. 자세히 안 봐서 몰랐는데 오늘 200개를 추가로 주더군요. 176>178 오늘은 어제 한번보다 약했습니다. 178>181..아주 작은 희망도 부시는 어제 6업에 비하면 저조한 레벨업?!! 오랜만에 노말쿰 잡았더니 대략 인트 50인가 붙은거 줘서 600판매했습니다. 오늘의 Tip 아예 소모비용이 없지는 않지만 바로 토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거의 최초로 알리기는 했던거 같은데 요새 또 잠잠하길래 알려드립니다. 대충 요런식으로 구매를 한 후!약 3..

메이플 유니온 아란 스펙 저장용 [내부링크]

현재 유니온용 아란의 레벨은 173(아직 달사탕 안 모음) 템세팅은 반지는 이벤트용(윷놀이나 리버스 참여로 맞춤) 보조무기 및 엠블렘은 공6% 카혼목은 잡아 달라고 부탁해서 먹음. 칭호는 고스트파크 "얼씨구 좋구나"(퀘스트 받아서 입장하고 나오는거 5번~10번쯤 반복하면 얻을 수 있음) 구성은 토드를 이용한 9% 템셋팅!(150까지는 3%or6%둘둘 씀) 스킬트리는 요새는 옛날과 다를게 다 찍을 수 있기에 Pass~ *Tip 엠블렘,보조무기,반지,눈장식,견장은 접속만 하고 안 쓰던 유니온코인으로 에잠 및 금각사용함 수큐는 몬스터 컬렉션으로 모아서 돌림. 링크는 미 사용중,유니온 기본 효과만 적용중,노벞 스공 36만정도! 이 템셋으로 보스는 노말 4루타와 자쿰,이지매그,노말힐라,이지반레,노말혼텔정도 잡습니..

기존 유니온 캐릭 200 찍기 1일차 [내부링크]

일단 기록용 일지를 쓰기에 앞서 항상 내 글에 Tip은 끝에 쓰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시간이 없으시거나 팁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로 내려주세요~!! 이렇게 일지를 쓰는 이유는 다른 분과 다르게 난 사냥을 무진장 싫어한다. 그래서 처음으로 지팡이 이벤트를 참여하려 한다. 물론 그전에 했었던 뚝딱이라든지 그 외에도 사냥하는 건 참여 안 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현재 내 유니온 상태이다. 3613이고 어떻게 3600도 채운지 모를 정도로 사냥을 싫어한다. 이벤트 참여용 스타트 1일차 유니온 시작은 아란이다. 이유는 카이저 히어로보다는 사냥이 편할 거 같아서이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냥터는 화장대를 잡아서 달사탕과 경치를 채웠고, 200개의 달사탕을 모으는 동안....

메이플 스토리 템셋팅용-1 [내부링크]

이 템셋팅용 글은 메이플을 아예 모르는 초보자분들 기준으로 쓴게 아닌 어느정도 기초지식을 아는 상태에서 스펙업을 과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쓰는 것입니다. 200찍기도 힘들어하는 완전 초보자분들은 1.첫번째방법으로 맞추시면 무난합니다.or 무자본용셋팅확인. 이 글의 기준은 블랙셋 or 네크로셋 or 기타템셋 후 200을 찍은 기점을 맞추고서 알려드립니다. 먼저 국민세트라 할 수 있는 방식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4카루타+9보장+네크로or반레온 신발 장갑 망토 이 템셋은 4카루타5앱솔로 넘어가기 전에 맞추는 세팅입니다. 최우선적으로 추옵,잠재를 안쓰시더라도 4카루타 9보장을 맞추어서 공70 및 보공40%효과를 얻으시는게 중요하구요, 여기서 두가지로 나뉠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일단 대충..

노브랜드 알바 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알바후기 알바후기는 처음 써보나 나름 노력해서 써봄. 근무기간은 17년도 중간부터 18년도 초까지 대략 7개월 조금 넘게 한듯..일단은 간단한 장단점어차피 자기가 해보고 적응잘되면 장점많음 노브랜드 알바의 장점 1.대기업이라 월급이 정확합니다. 2.근무환경도 나쁘지 않음3.바뀌어서 지금은 주35시간인 스태프사원은생일.명절 등을 챙겨줌.4. 4시간근무시 30분 휴식 등등 노브랜드 알바의 단점1.포스(=계산)의 고질적 문제점인 진상손님이 있다는점2.상품이 터지기 쉬운게 있음.

던파 노블레스 ( 노블레스 오블리제)아바타 확인용 [내부링크]

던파 노블레스(노블레스 오블리제) 아바타 확인용. A타입 블랙 B타입 화이트노블레스 패키지 아바타 세트효과!!

마그토늄노가다(그란킹+스위프트마스터템셋)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7~8달동안 광부를잠시 쉬고 롤.배그.옵치에 빠져있다가 돌아왔더니.. 어마어마하게 바뀌었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말 그대로 마그토늄노가다일단 맵자체는 그대로이나 보스가조금 약해진감이 있는반면 잡몹이 한번씩 잘버티네요!! 오랜만이라 어색해서 쓰기가 머하니 간단한게 정리하자면요새노가다는 장비는 흰.파는 판매 / 레어만 해체주어야되는 잡템 마그토늄,끝영.옵시디언 클리어가 아주빠른분이 아니시면 꼭드세요. *옵시디언이 추가된이유는 2각에 재료로 들어가면서경매장가 약 3600~3800골드 형성되있긴 때문입니다.마그토늄이 4300정도이니 옵시디언이 뜨시면 꼭드세요!! 제 광부용캐릭 스위프트마스터 평균은 19000~20000?정도방어구 : 성물 85제 or 80제 < 80제가조금더좋은거같아요!스..

던파 캠퍼스 새내기 패키지(룩압,여캐위주) [내부링크]

스마일 패키지 3탄캠퍼스 새내기 패키지(룩압)객관적으로는 여귀,여거너가 이쁜거 같고..조각내서 피스를 룩압용으로는 쓸 만한듯..기억하기 귀찮아서 포스팅함!

던파 보주정리(마법부여카드) [내부링크]

작성 순서 기본스텟/풀업그레이드 스텟 - 카드 및 보주 이름 (추가옵션) 이벤트/한정판 카드제외힘,지,체,정,물마공,속강,물크,마크만 적음.(마법부여 카드중) 힘 [ 상의 ]4 / 7 - 헌터4 / 7 - 퀸 스콜피온 피오네65 - 강완의 쿠로 [ 무기, 상의, 하의 ]8 / 14 - 그레이트 텐타클8 / 14 - 폭군왕 타닉타르15 / 22 - 기갈로돈15 / 22 - 레인저 맥기20 / 30 - 거완의 왕자 골고타(힘+20~30, 물리공격력+15~20)23 / 25 - 타우 캡틴25 / 30 - 어둠의 우상 아누비스25 / 30 - 푸시킨25 / 30 - 그레이트 엑스26 / 29 - 제5영웅 - 괴력의 권사 율크레스26 / 29 - 긴발의 로터스30 / 31 - 메카닉 지젤30 - 영탄의 사..

던파 무녀(신녀)아바타 정옵 [내부링크]

사진출처 : http://df.nexon.com/df/pr/actupdate/MDAwOTg 먼저 무녀는 지능비례 마공캐릭으로 염주와 천방어구마스터리를 한 캐릭입니다. 머리 - 지능 (지능듀얼or지능) 모자 - 지능 (지능듀얼or지능) 상의 - 신탁의기원(마크) 하의 - 피맥(마크) 얼굴 - 공속(캐속) 목가슴 - 공속(캐속)*얼굴목가슴 엠블이 캐속인 이유는 무녀가 평타기반캐릭이 아니기에 스킬시전업을 위한 캐속!! 허리 - 회피(이속) 신발 - 이속(이속)*편한사냥을 위해 이속엠블 *참고 피부는 마크가 부족하시면 듀얼이나 마크엠블렘충분하시면 지능극찬 박아주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무녀 아바타 정옵이었습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무자본 유저를 기초상식 [내부링크]

처음시작하거나.저처럼 무과금유저로 간간히 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것같아적어봅니다. *POINT : 이벤트뽑기->6강진화->만랩키우기->스킬찍기->장비작->랭대출전(초월작) 1.영혼석모으기최대한 일일미션 꼬박꼬박 깨고출석이벤트도 활용해 영혼석모으기! *영혼석 300 570 840 1110 1380 갯수대로 꼭 남겨주세요 2.이벤트뽑기 정말 잘해보자기본캐릭들(카페추천,혹은강캐)가 1순위내덱에 필요한게 먼지 생각하고다음 이벤트뽑기 순서와 어떤덱이 유력한 랭덱인지 AOS게시판 검색해보고 참고하기!! *애정으로 키울거면 뽑으세요!! 3.6성진화.만랩키우기6성 진화 시킬때 5성재료>시즌1 24-히든,시즌2 9-1이용 4.골드노가다신급캐릭터들 스킬비용 무지높다. 영혼석구매 비추천 저효율!!골드노가다를 시즌1 24-히든..

던파 퍼섭에서 공개된 여프리스트 크로니클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로 오늘! 퍼스트서버에 여프리스트 크로니클 세트를 공개하였습니다. 본서버에는 아마 정기점검 이후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퀘전더리의 보편화로 요새 크로니클은 대부분 스킬 스위칭이나, 광부용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킬스위칭용과 효율이 좋고 마그토늄 광부를 위한 크로니클 세트를알아보려 합니다. 크루세이더 2차 크로니클 먼저 여크루세이더 2차 크로니클 세트에 주목할 만한 세트는 리빌레이션 오브 커리지 세트입니다. 6셋의 세트 효과인 용맹의 축복 의 물리 무기 공격력 5 증가, 마법 무기 공격력 5증가, 힘 5증가, 지능 5증가, 적중률 20% 증가해주는 옵션이 있어 6셋+@로 레이드 진입에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증가 수치가 낮은편이서 지능을 높이시거나 스킬레벨링을 ..

던파 성물노가다 [내부링크]

던파 성물 노가다!! 바로 이 성물변화서를 이용하여 마봉템을 성물로 변화시키는 노가다인데요. 교불이긴하나 광부를 준비하거나혹은 스위칭용 성물만들려고 합니다. 왜 노가다이냐면?저기써있는 재료중 성물조각이 드럽게..안모입니다. 예제로 80제용은 슬라우공업단지에서 얻으시면 됩니다. 무조건 노말로 도시고, 성물조각은..평균 10판을 돌고 성물조각을 까면거의 7~8개는 2조각이 뜨신다보면 됩니다. 그러면 80제성물바꾸기 위해 필요한조각수는 55개입니다. 약 22~24판정도 생각하시면되구.. 85,90제를 만들기는 더더욱 노가다니..만들게 되시면 꼭 80제로!! 하루 피로도 +30영약 하시면 하루당 1부위만드신다 보시면 됩니다.요렇게 다섯부위만 맞추셔도 던전입장효과가 매우쓸만하니 광부용에 적격이라 생각합니다.

던파 전문직업 인형사 만렙찍기 [내부링크]

던파 전문직업 만렙에 필요한 골드 소모량은 대충 1000~1300만골드가 필요합니다! 정보를 찾으면서 전문직업 만렙을 맨땅에서 찍어본 결과 저 정도 골드가 들었습니다. 그러니 재료를 기존에 가지고 있으신 사람들은 당연히 골드가 더 적게 들어갑니다. 던파 인형사 레벨별 제작 추천 인형 1렙에는 무난하게 그냥 아라드 격투가 만드시고, 시궁창지역정도에서 한번씩 소모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레벨에는 전검크룩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다른것들은 만들어서 사용하다 보시면 알겠지만 전검크룩스가 그나마 쓸만해요.잘안걸리고... 3레벨에는 폭염잉겔하임!!! 바로전글에서 소개한 35제 폭염 글라학스도 있긴하지만 폭염이 아수라껄로 편하게 캐리해줍니다. 또한 추출기 하급으로 업글!! 4레벨에는 남런처인 치사한 사모나라 이거 외..

던파 레벨별 추천인형 [내부링크]

오늘은 던파 레벨별 추천인형입니다. 솔직히는레벨별이라고 할것도 없이 30~40에 속하는인형들을 소개시켜드리는 거에요!!! 먼저 포스팅내용읽기편하시라고 최대한줄이도록 할게요. 쩔은 받기 돈 아깝고, 사냥은 혼자하긴귀찮으실 때 필요한게 바로 인형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기억해야될 인형은 총 4가지입니다.빌마르크의 돌연변이 -35제유적소녀 -35제폭염잉겔하임-35제치사한 사모나라-40제먼저 유적소녀!!!유적소녀는 같은레벨구간 사냥터도 가능하나 비싸기에 잊혀진땅용으로만 사용하세요!!!잊땅하얀눈꽃산에서 만큼은 최고의 효율자랑!! 두번째 50~60이 되었는데도 혼자잡기 귀찮거나 딜이모자른거 같이 느껴질때!!! 빌마르크 쓰시면됩니다.현재는 22000원 정도하는데 70~80제인형빼고는중고렙던전 효율을 최고라합니다.경매장..

던전앤파이터 여프리 빠른 레벨업Tip [내부링크]

먼저 던파 여프리 레벨업의 포인트는 어떻게 여프리스트를 50레벨을 찍을까? 입니다. 50레벨을 찍으면 성장캡슐을 만렙 본캐들로부터 옮겨올 수 있음. 50부터는 만렙 캐릭터 숫자에 따라 레벨업이 가능!! 바쁘면 진한글자만 대충읽기!!! 우리는 여프리를 키울 때 효율적으로 레벨업권을 사용하는게 포인트입니다. 1~85 레벨업권 여프리 이벤트 다했으면 6개 존재 기본 레벨업권는 안쓰고 75까지는 찍기!!어차피 목표설정이 있기에 한개는 편하게 레벨업 가능!! 준비물(빨간건=필수,검은색은 세라,마일,연금만쓰세요!) 경험치보너스에 필요 크리쳐, 아바타, 길드, pc방 피로 회복약 세라 2개, 마일리지 2개, 연금술1개(=경매장), 기사토큰1개, 손님토큰1개 pc방토큰으로 1개, 목표달성 2개, 사전예약1종, pc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