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share1의 등록된 링크

 freeshar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6건입니다.

실화의 주인공이 악평했던 대박 영화 [내부링크]

지금으로부터 약 10년 전 프로미식축구 리그 NFL 1차 드래프트에서 5년 동안 1380만 달러, 우리나라로 환산하면 157억원 계약금을 받아 화제가 된 스포츠 스타가 있습니다. 이 선수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영화 같은..

영화 헬보이 “인류를 구할 빨간 맛 영웅” [내부링크]

영화 ‘헬보이’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10시부터 영화 전문 채널 OCN에서는 ‘헬보이’가 방영됐다. ‘헬보이’는 주인공 헬보이(데이빗 하버)가 영국의 한 비밀 단체..

“한국 최초 ‘포스트 아포칼립스’ 영화… 재미 확신” [내부링크]

1157만 관객을 모은 영화 ‘부산행’의 4년 뒤 모습이 ‘반도’로 베일을 벗었다. 반도는 ‘부산행 이후 한반도에 남아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됐을까’에 대한 연상호 감독(42)의 상상에서 출발했다. 홍콩으로 도..

경주를 K웹툰 중심으로…경북웹툰콘텐츠 본격 시동 [내부링크]

지역 웹툰(인터넷 연재 만화) 창작자 양성과 저변확대, 만화·웹툰 콘텐츠 거점 마련을 위해 경북도와 경주시, 경북콘텐츠진흥원이 추진하는 경북웹툰콘텐츠 조성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9일 경북도에 따르면 지..

네이버 웹툰 , 글로벌 10·20대 점유율 30% 목표 [내부링크]

네이버는 웹툰 사업을 일본·북미에 이어 유럽시장까지 확대해 지식재산권(IP) 비즈니스를 글로벌 규모로 넓히고 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사람이 늘면서 트래픽이 증가하는 등 언택트 수혜를 받은 것은 덤이..

성장하는 K-웹툰…2차 콘텐츠 제작도 활발 [내부링크]

K-웹툰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 웹툰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등 2차 콘텐츠 제작도 활발하다. 코로나19가 불러온 비대면 문화 확산과 모바일 사용 시간 증가 영향으로 향후 성장이..

음란물 원본 아닌 '일부 조각'만 공유해도 음란물 유포죄 [내부링크]

대법원 "음란물 '일부'만 ‘ 토렌트 ’에 올려도 유죄" 인터넷 사이트에 음란물 영상정보를 담은 ‘토렌트(torrent) 파일’을 올리는 행위도 음란물 유포죄로 봐야 한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 토렌트 파일은..

토렌트로 유통되는 불법 자료 추적··· 망고클라우드, ‘망고스캔 토렌트’ 출시 [내부링크]

토렌트로 유통되는 불법 자료 추적··· 망고클라우드, ‘망고스캔 토렌트’ 출시 토렌트를 통해 유통되는 디지털 성범죄 피해 자료나 저작권 불법 유통 자료를 추적하는 서비스가 출시됐다. 망고클라우드는 국내..

영화 ‘살아있다’…고립, 좀비 아닌 건 나 혼자 [내부링크]

유아인·박신혜 주연의 색다른 좀비 영화 늦잠을 푹 자고 깬 준우(유아인). 가족은 나가고 집에 아무도 없다. 혼자 빈둥대던 준우는 이상한 낌새를 느낀다. 밖을 내다보니 정체불명의 무리들이 아파트 단지를 휩쓸..

사이코지만 괜찮아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 [내부링크]

사이코지만 괜찮아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3주 연속 드라마 1위 유지에 성공했다. 지난 방송 분량에 성희롱 논란이 발생해 주목이 나타났으며, 성희롱 여부와 관련해 네..

'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 섬세한 연기에 몰입도 UP..다채로운 매력 발산 [내부링크]

13일 ' 편의점 샛별이 '에서 배우 지창욱의 섬세한 연기가 호평받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편의점 점장 최대현 역을 맡은 지창욱이 캐릭터의 상황을 살리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7월 두번째 주말, 무료로 방영되는 영화 4편 소개 [내부링크]

7월 두번째 주말, 무료 영화 4편 소개 '마션', '공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웜 바디스' 우주부터 판타지 좀비물까지 다양한 영화 어느덧 7월을 넘긴 지도 2주가 돼가는 지금, 7월 둘째 주말..

괴산군, 자동차극장 무료영화 상영 코로나19로 지친 군민 위로 [내부링크]

괴산군, 자동차극장 무료영화 상영 코로나19로 지친 군민 위로 괴산군이 군민을 위한 자동차극장을 선보인다. 군은 오는 4일 오후 8시 괴산문화체육센터 앞 다목적운동장에서 자동차를 탄 채 야외에서 영화를 무..

어린이와 함께 여름밤의 가족영화 나들이로 추억 만들어요...무료 상영 [내부링크]

어린이와 함께 여름밤의 가족 영화 나들이로 추억 만들어요...무료 상영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은 가족영화 <동심童心, 그 꿈과 빛> 12편을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 국립무형..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에서 무료 영화 즐겨요 [내부링크]

7월 11일·25일, 8월 8일·22일 오후 2시 ‘몬스터 주식회사’ 등 가족 영화 무료 상영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김해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에 지친 지역..

미드 '글리' 여배우 나야 리베라, 호수에서 실종 [내부링크]

미국 TV 드라마 '글리'의 인기 여배우 나야 리베라(33)가 호수에서 보트를 타다가 실종돼 경찰이 수색 작업에 나섰다. 경찰은 리베라가 캘리포니아주 벤투라 카운티 피루 호수에서 실종됐으며 익사로 추정된다고..

성교통의 시작, 외음부 전정염 [내부링크]

성교통의 시작, 외음부 전정염 외음부 전정염이란 여성의 외음부와 질 입구가 만나는 부분에 염증이 생기거나 통증이 생기는 질환이다. 실제 염증은 없지만 통증과 불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유발성 전정통..

질염·성교통 부르는 '질 건조증' 해결책은... [내부링크]

질염 | 성교통 부르는 '질건조증' 해결책 체내 수분이 부족해진다는 것은 건강에 적신호다. 세포의 활성도가 전반적으로 떨어질 뿐 아니라, 피부 탄력도 안 좋아질 수 있다. 여성 생식기도 예외가 아니다. 질이..

Best 성인 웹툰 | 만화 순위 - 괜찮은 것만 있다!! [내부링크]

성인 웹툰 | 만화 첫 입문자를 위한 순위 모음 월간 전체 및 신작 Best 성인 웹툰 추천 순위 구독자수와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순위입니다. 6월 Best 애니툰 탑툰 ME 성인 웹툰 순위 공유드립니다. 무엇을 볼지 결..

2021년 매주 토렌트 사이트 순위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1년 매주 토렌트 사이트 순위 업데이트 2021 매주 토렌트 사이트 모음 공유합니다. 토렌트 추천 | 토렌트 사이트 추천 | 토렌트사이트 순위 | 토렌트 순위 토렌트 관련 자료를 매주 올려드립니다. 차단..

무료 영화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모음 – 매주 업데이트 [내부링크]

무료 영화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모음 – 매주 업데이트 사이트 차단 빈도가 높아 URL을 모은 Blog 사이트 소개드립니다. URL 업데이트가 수시로 되어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네요~ 무료영화 | 한국영화..

행복을 찾아서 다시보기 | 자식있는 부모라면 눈물이 안날수 없는 영화 [내부링크]

행복을 찾아서 다시보기 줄거리 세상끝에서 건져올린 기적같은 감동 실화! 2007년,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은 이야기미국 샌프란시스코. 의료기 세일즈맨 크리스 가드너(윌 스미스)는 여기저기 열심히..

탑건 다시보기 | 1986년만의 색감과 영상 음악으로 표현한 최고의 영화 [내부링크]

탑건 다시보기 줄거리 해군 최신 전투기 F-14기를 모는 젊은 조종사 매버릭 대위(톰 크루즈)는 최고의 실력을 자부하는 파일럿으로 최정예 전투기 조종사를 양성하는 ‘탑건’ 훈련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그리고..

역대급 전쟁 영화 중 하나인 블랙 호크 다운 다시보기 [내부링크]

블랙 호크 다운 다시보기 줄거리 1993년 10월 3일, 최정상의 미군부대가 UN평화유지작전의 일환으로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로 파견된다. 그들의 임무는 소말리아를 황폐화시키고 있는 내란과 기근을 진압하기..

1997년 이미 예견 되었던 위기 – 국가부도의 날 다시보기 [내부링크]

국가부도의 날 다시보기 줄거리 “모든 투자자들은 한국을 떠나라. 지금 당장” 1997년,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 호황을 믿어 의심치 않았던 그때, 곧 엄청난 경제 위기가 닥칠 것을 예견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2차 세계 대전의 기갑 장비들을 보고 싶다면 퓨리 다시보기 도전 [내부링크]

퓨리 다시보기 줄거리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대장 ‘워대디’에게 적으로 둘러싸인 최전선에서의 마지막 전투 명령이 떨어진다. 하지만 수 차례의 전투로 대부분의 동료를 잃은 그에겐 단 한 대의 탱크..

온라인 마케팅 SEO 정보 Update - 내부 링크로 검색순위 올리기 / 온라인 쇼핑몰 트래픽 올리기 [내부링크]

온라인 마케팅 SEO Content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를 Update 소개 드립니다. 매번 변하는 알고리즘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 공유 드리고, 이러한 알고리즘 소식에 맞추어 나의 SEO 전략을 새롭게 편성하시길..

1인 카페 창업 | 500만으로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문컨설턴트의 도움 카페 창업은 단순한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이 필요로 합니다. 카페 컨셉을 어떻게 잡을지, 인테리어를 어떻게 구상할지, 바리스타의 동선파악, 시그니처 메뉴 개발, 에스..

광해 , 왕이 된 남자 다시보기 | 그는 폭군이였나 ? [내부링크]

광해 , 왕이 된 남자 다시보기 줄거리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또 한 명의 광해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

알고보면 재미있는 역사 영화 | 남한산성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남한산성 줄거리 다시보기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청의 대군이 공격해오자 임금과 조정은 적을 피해 남한산성으로 숨어든다. 추위와 굶주림,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 속 청군에 완전히 포위된 상황, 대신들..

가장 심각한 지구 온난화 | 투모로우 다시보기 [내부링크]

대자연의 재앙에 맞선 인류 생존의 감동 대작!!! 기상학자인 잭 홀 박사는 남극에서 빙하 코어를 탐사하던 중 곧 기상 이변이 일어날 것을 감지하고 얼마 후 국제회의에서 앞으로 다가올 지구 기상 변화에 관한 연..

분리한 상황에서도 승리한 해전 | 명량 대첩 다시보기 [내부링크]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스코트랜드의 독립영웅 윌리엄 윌리스 이야기 – 브레이브 하트 [내부링크]

누가 감히 영웅을 심판하는가? 13세기 스코틀랜드 영웅 윌리엄의 사랑과 투쟁을 그린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스코틀랜드가 잉글랜드 왕의 폭정에 시달리던 때에 윌리엄(멜 깁슨)이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어..

지정생존자 다시보기 | 미국 대통령 계승순위 관련 드라마 [내부링크]

학자 출신의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이자 미합중국 내각 각료 중 최하위에 위치해 있던 톰 커크먼 연두교서가 일어나는 날 지정생존자로 있던 중 테러로 인해 연방 행정부와 연방 국회 인사들이 모두 사망해버려..

시지프스 : the myth 간만에 조승우가 나오는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내부링크]

하나의 세계, 두 개의 미래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 한태술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강서해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20..

다가올 미래를 이미지화 한 영화 | 레디 플레이어 원 다시보기 [내부링크]

2045년, 암울한 현실과 달리 가상현실 오아시스(OASIS)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뭐든지 할 수 있고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하다. 웨이드 와츠(타이 쉐리던) 역시 유일한 낙은 대부분의..

극한직업 다시보기 |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내부링크]

날마다 사건 사고를 몰고 오는게 일상인 실적 제로 마약반. 결국은 해체 위기까지 맞이한다. 그러다 마약반의 반장 고 반장의 후배 최 반장으로부터 국제 범죄조직의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한 뒤 조직의 아지트..

바리스타 자격증 | 온라인으로 독학 가능할까 [내부링크]

많이 궁금해하는 바리스타 자격증 응시자격 및 유효기간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하는데 있어 궁금해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응시자격입니다. 바리스타 자격증은 따로 응시제한이 없기 때문에 학생부터 노년에 이르..

실업급여 신청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 대상 | 신청 | 방법 알아보기 실업급여란? 실업급여 란 고용보함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

시간을 주제로 한 SF 영화 인터스텔라 다시보기 [내부링크]

가까운 미래, 전 지구적 규모의 식량난과 환경 변화에 의해서 인류가 멸망하는 카운트다운이 진행되고 있었다. 그런 상황에서, 어느 중요임무의 수행자로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에 환영받지 못하는 엔지니어이자 과..

10분 보시면 끝까지 보시게 됩니다. | 헌터 킬러 다시보기 [내부링크]

헌터킬러 줄거리 소리 없이 침투하여 오차 없이 공격하라! 세계 최강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가 움직인다! 미 국방부는 격추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 헌터킬러 ’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

백두산 화산 폭발 관심이 있다면 봐야할 영화 [내부링크]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

무료 웹툰 만화 현존 사이트 추천 순위 - 매주 업데이트 [내부링크]

무료웹툰, 무료 만화 , 웹툰 추천 사이트 , 웹툰 무료 , 19 웹툰 , 매주 업데이트 확인 휴식 때 볼 수 있는 무료 웹툰 만화 사이트 정보 공유 드립니다. 밖에 나가기 귀찮고,조용히 쉬고 싶거나, 복잡한 일 때..

2021 최저시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저임금(시급 | 월급) 및 계산방법 알아보기 2021 최저시급 알아보기 최저임금(시급 | 월급) 및 계산방법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2021년 1월 1일부터 바뀐 최저임금(시급, 월급)과 계산방법에 대해..

제휴마케팅 하는 여러가지 방법과 채널 소개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글을 쓰면이나 저품질이 온다?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 글을 쓰면 누락이나 저품질이 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마다 점수..

보헤미안 랩소디 다시보기 [내부링크]

보헤미안 랩소디 다시보기 퀸의 음악을 사랑했다면 추천하는 영화 퀸의 음악을 사랑했다면 반드시 다시봐야 할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출연한 라미 말리크 (프레디 머큐리)는 주연 인물을 잘분석하고, 행동 말투를..

앱파스로 쿠팡파트너스 블로그에 간편하게 하기 [내부링크]

해당 내용은 앱파스홈 에서 퍼왔습니다. 21.01.25일자 최신 업데이트 내용 - 단축링크 기능 추가 쿠팡 단축링크, 네이버 me2 단축링크, TinyUrl 단축링크 총 3가지의 단축링크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로그인화..

탈모 두피염 예방하는 생활습관 10가지 [내부링크]

탈모 두피염 예방하는 건강한 생활습관 10가지 요새 스트레스가 많은지, 머리에 자꾸 딱쟁이가 생기네요. 주위에 머리카락도 자주 빠지고, 그래서 탈모 두피염 관련하여, 예방하는 건강한 생활습관 내용이 있어 공..

‘ 술 ‘ 덜 취하게 해주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 술 ‘ 덜 취하게 해주는 방법 10가지 술자리를 피할 수 없다면, ‘ 술 ‘을 조금씩 먹는게 가장 좋지만, 분위기상 조금씩 먹을 수 없다면,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 술 ‘ 덜 취하게 해주는 방법 10가지..

도쿄 올림픽 IOC 일본정부 이야기가 왜 서로 다른 걸까요???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IOC 일본정부 이야기가 왜 서로 다른 걸까요??? 일본에서는 2021년 도쿄올림픽 ' 개최불가 '를 IOC에 전달하였고, IOC는 7월에 개최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IOC 위원장 바흐는 7월 예정된 올림..

남한산성 영화 다시보기 | 이병헌의 착한 연기 [내부링크]

남한산성 영화 다시보기 말이 필요없다. 못봤으면 남한산성 영화 다시보기 추천 일단 역사적 배경으로 한 영화는 스토리 재미보다는, 영상과 배우의 연기를 더욱 집중하면서 볼 수 있어 좋다. 배우 역시 최고의..

타투 영화 다시보기 - 변태 사이코패스 스릴러 [내부링크]

타투 영화 다시보기 고통을 즐기는 변태 사이코패스 스릴러 고통을 즐기는 변태 사이코패스 스릴러 타투 (2015) 송일국이 사이코패스 연기를 합니다. 내용은 조금 엉성하지만, 그래도 배우들의 연기는 볼만 합니다..

해바라기 영화 다시보기 - 지금봐도 재미있는 영화 [내부링크]

해바라기 영화 다시보기 ( 2006 ) 해바라기 주인공 김래원을 다시보게 된 영화입니다. 마지막 나이트 신은 예술임. 요새 광고 소재로도 쓰이는데... 그만큼 임팩트가 강한 영화 였습니다. 긴말이 필요 없이 해바라..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웹툰 드라마 동시 공개 [내부링크]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웹툰 드라마 동시 공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작 소설이 웹툰 드라마 동시 공개한다고 합니다. 2017년 11월 원작 소설은 총 42화로 완결 되었다. 한국의 로맨스 웹소설이..

뉴니스 다시보기 - 연애와 사랑에 대한 현실적 이야기 (2017) [내부링크]

뉴니스 다시보기 - 연애와 사랑에 대한 현실적 이야기 서로에게 100% 솔직해야 변화된 삶을 맞추어 나갈 수 있다. 거짓 집착 자존감 성욕 이러한 것들은 서로가 솔직해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

오페라 유령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내부링크]

오페라 유령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최고의 프리마돈나가 실종되었다.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 가면 뒤에 흉측한 외모를 가리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의 지하에..

브레이브 하트 다시보기 | 스코틀랜드 전쟁 영웅 이야기 [내부링크]

브레이브 하트 - 스코틀랜드 전쟁 영웅 이야기 브레이브 하트 ' Brave Heart '는 1995년에 만들어진 헐리웃 영화이며, 주연은 멜 깁슨 이였습니다. 정말 추억의 영화이며, 스코틀랜드 독립전쟁을 배경으로, 윌리엄..

영화 상간녀 줄거리 및 다시보기 - 2015년 작 [내부링크]

영화 상간녀 줄거리 및 다시보기 결혼기념일을 맞아 깜짝 선물을 준비해 집에 들어간 남편이 부인의 불륜 장면을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일상적인 모습의 부부 그러나 뒤에 숨겨진 아내의 간통..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15일 시작 | 인증서 미리 준비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 2021년 1월 15일 시작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 15일 시작 한다고 합니다. 인증서가 공인증서에서 공동인증서로 변하면서 인증서 준비 미리하세요. (민간 인증서도 가용이 가능합..

영화 | 고백 –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 [내부링크]

영화 | 고백 –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 “내 딸을 죽인 사람은 우리 반에 있습니다.” 영화 고백 포스터 앞에 붙은 문구… 14세 미만 소년이 저지르는 촉법소년 살인 범죄 내용을 다루면서, 학교, 에이즈, 사..

자동차세 연납하면 연세액의 9.15% 할인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하면 9.15% 할인 자동차세 연납하면 연세액의 9.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16일부터 31일까지 접소 받는다고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매년 6월 12월 두차례 걸쳐 내는 자동..

무료 영화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모음 – 매주 업데이트 v1.1 [내부링크]

무료 영화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모음 – 매주 업데이트 v1.1 사이트 차단 빈도가 높아 URL을 모은 Blog 사이트 소개드립니다. URL 업데이트가 수시로 되어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네요~ 무료영..

2021년 매주 토렌트 사이트 순위 업데이트 - v1.1 [내부링크]

2021년 매주 토렌트 사이트 순위 업데이트 - v1.1 2021년 매주 토렌트 사이트 모음 공유합니다. 토렌트 추천 | 토렌트 사이트 추천 | 토렌트사이트 순위 | 토렌트 순위 토렌트 관련 자료를 매주 올려드립..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 1인 10만원 [내부링크]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경기도의회가 경기도민을 상대로 ‘ 1인 10만원 씩 2차 재난기본소득 ‘을 지급하자고 이재명 경기도 지사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 소비심리 증진과 골목상권 강화, 심리방역 등..

펜트하우스 스페셜 편 방송 12일 밤 10시 20분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스페셜 편 방송 12일 밤 10시 20분 방송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한 펜트하우스 스페셜 편이 오늘 밤 방송한다고 합니다. 출연자는 김소연 이지아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

쿠팡 나스닥 상장 그리고 관련주 [내부링크]

쿠팡 나스닥 상장 및 관련주 알아보기 쿠팡이 새해 들어서 미국 나스닥 상장 가능성이 현실화 될 것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쿠팡은 주관사 골드만삭스를 통해 컨피덴셜 예비심사 통과한 것으로 블룸버그를..

맛 좀 보실래요 | 발랄 가족 드라마 [내부링크]

맛 좀 보실래요 | 발랄 가족 드라마 간만에 가족 드라마 이네요~ 항상 자극적인 소재들의 드라마들이 나왔었는데... 가족과 이웃이 있는 화제의 드라마 ' 맛 좀 보실래요 ' 드라마 기획의도 (출처 : 나무위..

존 윅 | 액션 영화 끝판왕 [내부링크]

액션 영화 끝판왕 - 존 윅 시리즈 전설적인 킬로 ' 존 윅 ' 액션 영화 끝판을 보여주는 영화 입니다.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 후 범죄의 세계에서 은퇴하지만, 부인은 죽고, 부인이 남긴 강아지 한 마리를 마피아..

돈 버는 사이트 정리 BEST [내부링크]

돈 버는 사이트 정리 BEST 집에서 할 수 있는 돈 버는 사이트 정리 BEST 공유 합니다. 간단하게 부업 아르바이트 알바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시간은 어느 정도 들이셔야 합니다. 출처 : midlife7.com/a..

경이로운 소문 웹툰 드라마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웹툰 보고 드라마 보면 이해가 빠르다 요즘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가 뜨고 있다. 캐스팅 배우도 신경써서 하신듯... 유준상, 조병규,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문숙 출연 OCN 토일 방송되는 드라..

다시보는 이태원클라쓰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명대사 지금 한번 ! 지금만 한번 ! 마지막으로 한번 ! 또또 한번 ! 그 한 번들로 사람은 변해가는거야… 듣고 또 들어도 반성하게 되는 말입니다. 오늘 무슨 이유로 미루고, 내 자신에게 변명하고,..

조선 최고의 무기 주제로한 영화 | 최종병기 활 [내부링크]

조선 최고의 무기 주제로한 영화 | 최종병기 활 최종병기 활 줄거리 :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간다. 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은퇴한 후위무사의 통쾌한 복수 영화 | 검객 [내부링크]

은퇴한 후위무사의 통쾌한 복수 영화 | 검객 `광해`의 호위 무사로 자신이 모시던 왕을 끝까지 지켜내지 못했던 `태율`은 부질없는 권력과 무인의 신념에 회의를 느끼고 다시는 절대 검을 들지 않겠다 다짐..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30일 개통 | 신용카드 소득공제율 확대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30일 개통 | 신용카드 소득공제율 확대 신용카드 소득공제율 소비시기 따라 최대 80%까지 확대…소득공제 한도액도 상향 근로자가 올해분 연말정산 세액을 미리 알아보고 절세전..

3분만에 삭제된 골반 깡패녀 인증 ㄷㄷㄷㄷㄷ [내부링크]

3분만에 삭제된 골반 깡패녀 인증 ㄷㄷㄷㄷㄷ 3분만에 삭제된 골반 깡패녀 인증 ㄷㄷㄷㄷㄷ 3분만에 삭제된 골반 깡패녀 인증 ㄷㄷㄷㄷㄷ인증사진이 너무 야...해...서 3분만에 삭제 dailyfeed.kr

'포스트 이건희' 삼성그룹, 증권가 셈법 제각각…수혜주는? [내부링크]

제일 먼저 언급되는 건 삼성물산의 역할 강화 여부 삼성그룹은 ‘삼성물산→삼성생명→삼성전자’의 흐름으로 지배구조를 갖고 있음. 오너 일가의 삼성그룹 지배력 유지를 위한 삼성물산의 그룹 내 역할이 부각될..

정부, 이르면 이번주 전세대책 발표…공급·세제 검토 [내부링크]

정부가 이르면 이번 주 임대주택 공급 등 전세시장 안정을 위한 전세대책을 발표한다. 전세난 심화에 여론이 악화하자 기존 부동산 정책의 방향은 유지하는 가운데 전월세 관련 부분을 일부 보완하기 위해 추가 대..

미국 괜찮을까??? 7월 말 이후 최고치 | 6만9천명 [내부링크]

7월 말 이후 최고치7월 말 이후 최고치 | 6만9천명 트럼프는 방역을 잘하고 있다면서.... 근데 장난 아니네... 이제 독감이 퍼지는 계절인데... 더 퍼지면 어쩌냐~ 미쿡 사람~조심해야겠네요~ 1일 저 정도..

알고 먹으면 좋은 쌍화탕 : 임금님이 드신 피로회복제 [내부링크]

알고 먹으면 좋은 쌍화탕 : 임금님이 드신 피로회복제 감기가 걸릴 때 약과 같이 항상 찾는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 쌍화탕 ‘ 쌍화탕은 궁중에서 임금님의 피로회복을 위해 만튼 탕약 이자 피로회복제..

일본 대지진의 예고???? 알수 없는 악취 [내부링크]

일본 바닷가 지역에서 알수 없는 악취가 난다고 한다. 무섭습니다. 일본 대지진의 전초 징조인지~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보시기를 바랍니다. 기사 내용 : 일본의 지진 공포가 커지고 있다. 도쿄 인근 수도권 일..

부업 | 아르바이트 정보 – 블로그 쓰고 돈벌기 [내부링크]

부업 | 아르바이트 정보 – 블로그 쓰고 돈벌기 보통 온라인으로 부업 | 아르바이트 정보를 보게 되면, 다단계 또는 노가다 성 단가 낮은 부업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링크쥬스 SEO 사이트를 통해 블로그 P2P 서비..

[ 엘지냉장고4도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1S30 821L [내부링크]

상품 기본정보 상품 명: [ 엘지냉장고4도어 ]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1S30 821L 방문설치 http://reviewpartner.co.kr//redirect/index?p_seq=72780 상품 가격: 1,108,900 원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단일 상품 [내부링크]

상품 기본정보 상품 명: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단일 상품 http://reviewpartner.co.kr//redirect/index?p_seq=68764 상품 가격: 265,540 원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

[3차리오더][CJ단독] 루이까또즈 여성 미니 지갑 SL3AL06BL [내부링크]

상품 기본정보 상품 명: [3차리오더][CJ단독] 루이까또즈 여성 미니 지갑 SL3AL06BL http://reviewpartner.co.kr//redirect/index?p_seq=74690 상품 가격: 81,590 원 [CJ단독]루이까또즈 여성미니지갑 SL3AL06BL..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즈팔찌 있어요 [내부링크]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키링 비즈 목걸이 비즈팔찌 마스크줄 !! 어린이집 가방, 유치원 가방에 달고 다니면 인싸~~ 수공예 비즈 제품이라 구경만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나만의 블링블링한 비즈목..

LG전자 2020 그램 13 노트북 스노우 화이트 ZD990-VX50K (i5-8265U 33.7cm), 미포함, SSD 256GB, 8GB [내부링크]

상품 기본정보 상품 명: LG전자 2020 그램 13 노트북 스노우 화이트 ZD990-VX50K (i5-8265U 33.7cm), 미포함, SSD 256GB, 8GB http://reviewpartner.co.kr//redirect/index?p_seq=86784 LG전자 2020 그램 13 노트..

수술이 필요없는 성교통 | 요실금 | 질 건조증 , 중년 여성 위한 솔루션 [내부링크]

중년 여성의 성교통 | 요실금 | 질 건조증 |  의 대부분 원인은 임신과 출산에 있다고 합니다. (폐경과 비만 질환 과 같은 원인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상담을 받고 싶지만 대부분의 여성들..

영화와 음악 사이 쉼표…'셰이프 오브 뮤직' [내부링크]

세기를 대표하는 영화 음악가 엔니오 모리코네의 부고에 다시금 영화 음악에 관심을 갖게 됐다면 이 영화가 만족스럽겠다. '셰이프 오브 뮤직:알렉상드르 데스플라'는 엔니오 모리코네를 잇는 영화 음악 거장 알..

'크로스파이어' 드라마 中 인기…주간 드라마 시청률 3위 [내부링크]

스마일게이트의 FPS게임 '크로스파이어'를 웹드라마로 만든 '크로스파이어(중국명 穿越火线, 천월화선)'가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텐센트 비디오에서 방영중인 '천월화선'은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유명 웹툰 ‘유미의 세포들’ 세상 밖으로 나오다 [내부링크]

“일을 특별히 잘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즐기면서 사는 것도 아니고. 근사한 어른이 될 줄 알았는데 삶이란 뭘까….” 새벽 1시, 김유미의 감성세포가 발동하자 이성세포가 “감성이를 안 재우면 저렇게..

'드라마부터 웹툰까지'…게임 IP, 폭풍 확장 [내부링크]

국내 게임 업체들이 앞다퉈 자사가 보유한 IP(지식재산권)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이미 게임으로 있던 IP를 드라마 영화 웹툰 등으로 재탄생하는 것이다. 게임 업계에 따르면 스마일게이트가 중국 드라마 제작사..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웹툰 기획 클라쓰' 참가자 모집 [내부링크]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콘텐츠코리아랩은 지역 웹툰 기획 창작과정 '웹툰 기획 클라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보기... 출처 : 웹툰가이드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웹툰 기획 클..

'43kg' 이세영의 다이어트 비법 '탄수화물 안 먹어'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세영이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이세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리꾼과 소통했다. 최근 43kg의 몸무게로 화제를 모은 이세영은 한 누리꾼이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땀 흘리는 운동이 제일..

홍진영 '다이어트 해볼까' 일상 공유 [내부링크]

홍진영은 "요즘에는 자기 전에 누워서 뭐 시켜 먹어볼까 하고 인터넷 쇼핑 하는 게 낙이다"며 "다이어트 해볼까"라고 글을 남겼다. 더보기... 출처 : 뉴스픽 홍진영 '다이어트 해볼까' 일상 공유 [뉴스컬처 김..

다이어트 시작했다는 64KG 크'롭'녀 근황 [내부링크]

다이어트 시작했다는 64KG 크'롭'녀 근황 더보기... 다이어트 시작했다는 64KG 크'롭'녀 근황  다이어트 시작했다는 64KG 크'롭'녀 근황             와......다이어트 dailyfeed.kr

“웹툰 성장 외면한 낡은 옷” 도서정가제 싸고 부글부글 [내부링크]

” 웹툰 · 웹소설 시장은 이미 성장해 있는데 ‘도서정가제’라는 옛날 옷을 억지로 입히려고 하는게 문제라고 봅니다. 전자출판물을 담을 수 있는 별도 조항이 있어야 합니다.” (웹소설산업협회 문상철 이사)..

최유나 변호사 '이혼' 소재 웹툰 화제 “옆동에 내연남 둔 아내?” [내부링크]

최유나 변호사의 웹툰이 화제다. 최유나 변호사 웹툰은 15일 방송된 tvN ‘유퀴즈온더블럭’에 그가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유나 변호사는 지난 2014년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이혼 전문 변호..

'엑스맨: 아포칼립스' 최초의 돌연변이와의 전쟁! [내부링크]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오늘(15일) OCN Movies에서 방영된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받았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무덤에서 깨어난 가운데 현대 세상을 보고 크게 실망한 아..

"무리수…" 감스트, 다이어트 실패시 '아프리카TV·유튜브' 탈퇴하겠다 [내부링크]

감스트가 역대급 중대 발표를 했다. 지난 15일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스트 ??못하면 유튜브채널 삭제 하겠습니다 어그로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감스트는 "살..

부산행 후속 영화 반도 [내부링크]

7월15일 개봉 영화 부산행 4년 후를 배경으로 하는 동일 유니버스 작품 반도 ! 부산행의 스토리와 이어지지 않는 별개의 스토리인 스탠드 얼론 시퀄이다. 좀비 안전지대였던 부산마저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 폐허의..

LG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에게 ‘네이버 웹툰 쿠키’ 쏜다 [내부링크]

애플-네이버 웹툰과 제휴해 선착순 2만명에 쿠키 50개 증정 당첨자는 7월 31일부터 앱 스토어에서 교환 가능 LG유플러스 (12,350원 100 -0.80%)는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는 U+모바일 고객을 위해 네이버 웹툰 쿠..

38억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로…오늘 전세계 공개 [내부링크]

38억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로…오늘 전세계 공개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애니 '갓오하'는 7일 오전 0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무료 웹툰·웹소설도 사라질까…도서정가제 포함 여부 토론회 [내부링크]

무료 웹툰·웹소설도 사라질까…도서정가제 포함 여부 토론회 올해 11월까지 적용하는 도서정가제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공개토론이 열린다. 편당 게재하는 웹툰, 웹소설이 도서정가제에 포함될지 주목된다. 문화..

“네이버웹툰 ‘만찢남녀’ 원작 캐릭터와 드라마속 배우들의 싱크로율 놀라워” [내부링크]

웹툰 만찢남녀 님니 작가 / 2000년대 감성 저격한 대사 등 큰 인기 / “드라마화 꿈 이룰 거라고는 생각 못해 / 좋은 사람들과 성장하는 주인공 기대를” 만화 주인공이 만화책을 찢고 나온다면?’ 네이버웹툰 ‘..

최대 시장 일본 장악한 K-웹툰...네이버·카카오, 세계로 전장 넓힌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비대면(언택트) 수요가 늘어 디지털 경제가 활성화되면서 K-웹툰이 날개를 달았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디지털 만화 ( 웹툰 ) 세계 1위 시장인 일본에서 점유율 70%를 합작하면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취향저격 그녀' 웹툰 OST 발매…감동+설렘 이어간다 [내부링크]

다음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취향저격 그녀' 웹툰 OST가 발매된다. 14일 TOON STUDIO는 "'취향저격 그녀' 웹툰 OST가 발매돼 곧 독자들을 찾아온다"라고 밝혔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웹툰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2030 여성 위한 전시" [내부링크]

누적 조회수 30억 회를 돌파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전시로도 만나볼수 있게 됐다. 문화예술공간 그라운드시소 서촌은 개관전으로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을 오는 15일 개막한다. 내년 3월14일까지 8개월 간..

방송사 첫 웹툰 기획·제작…OCN '헬로맨스', 네이버 연재 [내부링크]

CJ ENM이 운영하는 채널 OCN이 자체 기획한 웹툰 ‘헬로맨스’를 14일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공개했다. 방송사에서 웹툰을 직접 기획·제작한 것은 국내 최초다. 웹툰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맞물려 산업 간 경계..

달달한 과일, 다이어트의 적 [내부링크]

여름이라 쓰고, 다이어트의 시즌이라고 부르는 때가 다가왔다. 얇은 옷차림에 드러나는 살을 빼기 위해 너도나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소식을 할 경우, 체중은 빠르게 감량할 수..

'위대한 배태랑' 12주 다이어트 중간점검…체중 감량 1위는 누구 [내부링크]

'위대한 배태랑'에서 가장 많이 체중을 감량한 이는 누구일까. 13일 JT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12주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배태랑 멤버들이 중간점검 시간을 가진다...

한국영상자료원, ‘배리어프리’ 애니메이션 6편 무료 상영…네이버TV·유튜브에서 연말까지 진행 [내부링크]

배리어프리 버전의 한국 애니메이션 6편이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연말까지 무료 상영된다. 배리어프리 영화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화면해설을, 청각장애인을 위해 한글 자막을 넣어 장애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구글, 소상공인 대상 판매자센터 등록 무료 지원조선비즈 박현익 기자 [내부링크]

구글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구글 판매자센터 등록을 무료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구글은 구글 판매자센터에 등록된 업체를 대상..

주말에 전기차 공짜로 타볼까…기아차, 무료 시승 행사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주말에 전기자동차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기아차는 주말 동안 전기차 니로와 쏘울을 시승해볼 수 있는 고객 행사를 다음 달 3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

'페이스북 샵' 국내 출시 페북, 인스타서 무료로 온라인 상점 연다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무료 온라인 상점 개설 서비스 ‘페이스북 샵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무료로 각자의 디지털 상점인 ‘샵’을 개설하고 홍보·판매를 할 수 있게..

매주 업데이트 된 현존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 BEST 5 소개 [내부링크]

매주 업데이트 된 현존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 BEST 5 소개 무료 웹툰 | 무료 만화 | 웹툰 추천 | 웹툰 무료 | 무료 웹툰 사이트 | 만화 사이트 | 무료 만화 사이트 매주 업데이트 된 현존하는 무료..

매주 업데이트 된 현존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 BEST 5 소개 [내부링크]

무료 웹툰 | 무료 만화 | 웹툰 추천 | 웹툰 무료 | 무료 웹툰 사이트 | 만화 사이트 | 무료 만화 사이트 매주 업데이트 된 현존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 BEST 5 소개 합니다. 매주 URL 변경으로 업데이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