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spirit-jy416의 등록된 링크

 freespirit-jy4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패션 슬리퍼 후기와 추천 [내부링크]

https://coupa.ng/bYS6tO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패션 슬리퍼 5종 205089장식품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요번엔 요즘 유행하는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슬리퍼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

세븐라이너 프라임A 안마기 후기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세븐라이너 프라임 A 입니다 물론 제품은 내돈 내산입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파트너로 일하니까 하루에 최소 6시간은 서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발바닥 종아리 무릎 다 아프더라구..

광화문 맛집이래서 간 덕후선생 솔직후기 [내부링크]

광화문에 있는 덕후선생에 다녀와봤습니다 본점은 청담동에 있다고 하네용 !!  내부는 되게 고급진 분위기였어요 종업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그에 걸맞게 비싼편이었습니다 ㅋㅋㅋ 이름이 덕후선생인 만큼..

죽전역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카페 Moon's, Pizzeria da moon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있는 카페에 앉아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먼 곳으로 외출을 나가보았습니다 ㅋㅋㅋ 바로 친구가 사는 죽전역 주변에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에용 보정동 카페..

카카오톡 선물 후기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feat. 얼라이브 영양제, 코만스 티라미수, 도그 잠옷,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내부링크]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 많이 보내죠?? 요즘엔 생일이 카톡에 뜨고 선물도 바로 되서 잊지않고 잘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오오 보통 카페에서 커피+케잌 조합으로 많이 선물 하잖아요 저도 그렇게 많이 선물 했는데..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조회하기, 보조금 24 모바일 어플 소개! (정부24)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긴급재난 지원금, 청년수당, 청년우대형청약통장, 국민내일배움카드, 실업급여 등등 정부 보조금 혜택은 많은데 막상 제대로 알고 혜택을 받는 국민들은 적은 숫자지요. 대학생 때도 아는 학생들만..

실시간 검색어 이제 어디서 봐야할까? 실시간 검색어 보는곳 (실시간 이슈 확인) [내부링크]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폐지 이후 지난 2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까지 폐지되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오늘의 이슈와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게 해 주던 시간 검색어는 왜 폐지된 것일까요? 그리고 네이버와 다음의..

초간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하기!! (도보 후기,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부업으로 핫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정말, 진짜 정말 쉽고 간단합니다. 잘 보고 따라 해 주세요! 총정리는 맨 아래, 그리고 도보로 배달해본 후기는 아래..

업비트 신규가입 및 계좌개설 비트코인 거래방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암호화폐 크립토 커런시 즉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전혀 관심이 없던 지인들까지 코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떻게 시작하는지 궁금해하는 요즘입니다. 그도 그럴 법 한..

스타벅스 신메뉴 민트초코칩블렌디드 블론드에스프레소라떼 에그베이컨브리오슈 바비큐치킨샌드위치 후기 [내부링크]

이제 아침에 스타벅스가서 한상차려먹는게 일상이 된 파트너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음료는 요즘 핫해서 미쳐버릴지경인 민트초코블렌디드와 블론드에스프레소라떼 민트초코가 차가운 음료라 라떼는 따뜻한 걸 시켰..

슈피겐 카드케이스 크리스탈 슬롯 후기 (feat. 아이폰12mini) [내부링크]

나도 이제 깔끔하게 가방에 카드지갑 잘 넣고다녀야지 하고 지갑도 샀는데 역시나 사람은 잘 변하지 않는다 내카드들은 그날 입었던 바지 외투 셔츠주머니 가방 식탁위 온갖 장소를 전전했다 ㅋㅋㅋ... 결국엔 약..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패션후르츠티 콜드브루오트라떼 베이컨&브로콜리sw 멕시칸라이스브리또 [내부링크]

스타벅스 파트너로서 신메뉴 빠르게 먹어봐야겠쥬? 이번에 신메뉴들이 진짜 맛있게 잘나온 것 같아요 아니 요즘에 스벅 자체가 좀 괜찮은듯?!!! 그래서 파트너들은 죽어나고있지만...^^ (제발 사람 더 뽑 아 !!!!!..

테슬라 전기차 보조금 받는 방법 총 정리, 이렇게 신청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세계에서 전기차를 장려하고 보조금을 뿌리고 있지만 어떻게 받는지 신청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보조금이 소진되면 못 받는다던데 어떻게 신청하는지 막막하다면 아래 글을 봐주세요! 사실..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전기 스쿠터 추천 (니우 NIU 오토바이) [내부링크]

K양극화로 불리는 양극화가 진행되고 있는 요즘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아르바이트, 대리운전 등 여러 부업이 있겠지만 코로나 시대, 공유 경제의 시대에서는 배달 대행이 엄청난 인기다. 쿠팡이츠 배달 파트..

스타벅스 파트너 사이렌오더로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파트너 여러분 직원 할인 30% 사이렌 오더로도 가능한 것 알고 계신가요!??? 전 알고는 있었지만 방법을 몰랐어요 그래서 검색을 엄청 해봤었는데도 정확히 알려주는 글을 못 찾았었어요ㅠㅠ 그나마 찾..

신전떡볶이 로제 중간맛 치즈추가 참치마요밥 후기와 강력추천 [내부링크]

요즘 로제떡볶이가 매우 핫하지 않은가? 돼지로서 안먹어 볼 수 없지 후후 배떡을 먹어보고 로제떡볶이에 빠져버려 이번에는 새로운 로제떡볶이에 도전해보았다 바로 신전떡볶이!!!! 원래도 신전떡볶이 특유의 카..

아이패드 매직키보드를 사야만 하는 이유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계속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주변기기입니다. 단순 영상 시청 웹서핑이라면 주변기기도 필요 없지만 아이패드도 필요 없습니다. 아이패드를 조금 본격적으로 사용하려면 애플 펜슬, 매직 키..

친구랑 주말 데이트 한강 튜브스터 탄 후기 [내부링크]

외국에서 오래 있다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온 친구와 만났어요!! 2주간 자가격리 후 만났습니당 아무튼 그 친구가 한강에 있는 튜브스터를 타보고 싶다해서 일요일에 튜브스터를 타러 갔습니다 한강에 갈 때마다 지..

천호역 맛집(술집, 카페) 추천 연풍민락, 아이스베리 [내부링크]

저번 주 금요일에 이전 직장에서 함께 일하던 친구를 만나러 천호역에 갔었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천호역 주변이 아주 활기차더군요 ㅋㅋ 친구와 만나서 원래 파스타 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그 건물 엘레베이..

쿠팡 꿀템 추천 아이스트레이 (feat. 스타벅스via 콜롬비아, 크랜베리 주스) [내부링크]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커피 배달을 그렇게 시켜먹었어요 근데 커피만 시킬 수 있으면 괜찮지만 카페들 최소 주문이 거의 10000원이나 15000원이잖아요? 근데 이걸 거의 매일 시켜먹은거..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 필수 옵션 분석 및 추천, 그냥 이렇게 사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오닉5 필수 옵션 추천으로 제가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제는 확실한 방향으로 결정된 자동차 전동화 물결에서 과연 테슬라를 선택할지 현대 아이오닉5를 선택할지 고민 중일 테죠. 테슬라와 아..

2022 더 뉴 K3 페이스리프트 옵션표 분석 및 추천 트림 옵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3 옵션표를 검색하신 여러분은 벌써 K3를 구매하실 마음이 있고, 적절한 옵션을 알고 싶은 거겠죠? 여기 가장 필수적인 옵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신형 기아차를 9개월째 타고 있어..

맥세이프 카드지갑 후기 및 장단점 (feat. 아이폰 12 미니) 삼성페이를 대체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삼성 페이가 아이폰으로 넘어가지 못하게 했던 유일한 이유였던 제가, 결국 아이폰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삼성 페이를 대체하고자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구매하여 실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아이폰 12..

아이폰 OTG USB 추천 및 사용법 (feat. 샌디스크 iXpand Mini)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파일을 정리하거나, 노트북으로 사진을 옮길 때 꼭 필요한 OTG USB 제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샌디스크의 iXpand Mini 제품인데요. 총 평은 맨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이 제..

쿠팡 꿀템 추천 아침 식사 대용 곰곰누룽지, 두유, 서울우유요거트와 허쉬 코코아가루 [내부링크]

바쁜 아침 출근 전에 밥 챙겨먹기 힘들죠? 저는 백수 생활동안 늦게 일어나는게 습관이 돼서 강제로 아침을 못먹었었죠 ㅠㅠ 그러다 보니까 일찍일어나도 밥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먹었었는데 알바 시작하고 나..

이태원 비건 맛집 플랜트(PLANT)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이태원에 있는 플랜트에요 요기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요리를 팔고 있어요 샐러드, 버거, 커리 등 요리도 팔지만 비건 디저트도 팔아요! 내부 인테리언 여깃나 또 사진을 안찍어서 없지만 밝은..

LE LABO르라보 이태원 TONKA25 향수 사용 후기 [내부링크]

2월에 친구랑 이태원 놀러갔는데 주변에 르라보 매장이 있길래 들어가서 원래 사고싶었던 통카25를 샀었어용 매장은 작은편이었어요 그리고 이태원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코를 찌르는 향ㅋㅋㅋㅋㅋ LE LABO 향수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후기 수익공개 [내부링크]

스타벅스 파트너 입사 전에 백수생활이 길어지면서 살이 너무 찌고 돈에 쪼들려서 살도 빼고 돈도 번다는 1석 2조의 배달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여 쿠팡이츠 도보 배달을 했다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어떤 교육을..

영종도 카페 투썸플레이스 왕산해수욕장점 [내부링크]

영종도 맛집 선녀풍에서 물회와 해물파전을 먹고 이제 카페가서 입가심하려고 차타고 지나가다가 엄청 큰 투썸플레이스가 있길래 바로 주차하고 들어왔죵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 최근에 아이스박스랑 아메리카노..

영종도 인천공항 물회 맛집 선녀풍 [내부링크]

인천공항 영종도 찐 맛집 선녀풍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지도에 저장한지 한참됐는데 드디어 갔다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후 여기가 그 유명한 인천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가게 옆..

월미도 베니키아 더 블리스 호텔 리뷰 [내부링크]

이번엔 호텔 리뷰를 해보겠슴다 잠만 자고 아침일찍 나가면 되서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알아보았다 데일리호텔 어플에서 세금포함 5만원에 평일 숙박 결제 일단 주차가 돼서 좋다 그리고 사진엔 넓은 게 잘 안 보..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급여(월급), 복리후생(복지) + 스케쥴단위 [내부링크]

이번에 쓸 내용은 스타벅스 파트너 복리후생편!! 사실 입사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한거쥬 바로 월급과 복지 사실월급은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어요 근로계약서 쓸때 뭐 비밀유지 이런거 썼던 것같고 다른 블로..

스타벅스 화이트에그모짜샌드위치 제주유기녹차 리뷰 [내부링크]

일할 때 보면 사람들이 화이트에그모짜샌드위치를 많이 먹더라 그리고 이 샌드위치 데우면 비쥬얼이 아주 먹음직하고 냄새도 너무 좋아서ㅋㅋㅋ 휴무 때 블로그를 하며 사먹어본다 호호 아침에 여유롭게 카페에..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3주차 [내부링크]

벌써 스타벅스 3주차라니 시간이 빨리간다 흑.. 며칠 전에 후기를 올렸는데 오늘 또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 . . 바로 이 전 후기를 읽고 스타벅스 할만하다고 오해할까봐!! 초반에 진정한 스벅 파트너라할 수 없..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입사 후기 2주차 [내부링크]

스타벅스 파트너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일단 이전 직장에서 정말 너무 너무 너무 힘들었어서이다. 특히 책임감을 많이 요하는 일이라 부담없는 일을 하고싶었다. 조금 일하고 조금 벌자는 생각이었지 하하 ( 스..

RSS [내부링크]

RSS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