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st의 등록된 링크

 fre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청년 도약 계좌 혜택 및 신청 자격 종합 정보 [내부링크]

1억 모으기라는 타이틀로 요즘 매우 핫한 청년도약계좌 요즘 매우 관심이 많은 상품이죠. 청년이 근로소득 소득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상품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는것 같습니다. 청년도약계좌를 이용하면 1억..

지코 괴짜 새앨범(Grown Asskid) 리뷰 [내부링크]

지코의 새 앨범 Grown Asskid가 발매되었습니다.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군 제대 이후 발매되는 첫 앨범인 만큼 기대가 되는데요. 타이틀곡 괴짜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타이틀곡 괴짜는 기존에 보..

아이오닉6 실제 가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장 핫한 자동차 아이오닉6 요즘 가장 주목받는 자동차가 있죠. 바로 아이오닉6입니다. 아이오닉6 공개 후 가격에 대해 이런 저런 예상이 많았지만 대체로 6천만원 전후 예상이 가장 많았습니다. 올 해부터 5500..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23조규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 최근 몇 년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정부정부가 23조원 규모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럼 어떤분들이 받을 수 있고 지원 방..

변경된 로스트아크 트라이포드 이해하기 [내부링크]

7월27일 업데이트로 로스트아크 트라이포드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플레이를 하시던 분들도 처음 보면 어떻게 변경된건지 어려우실 수 있는데요. 이해만 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로스트아..

디월트 배터리 디월트 파워스택 출시 [내부링크]

디월트에서 새로운 형태의 배터리 파워스택을 출시했습니다. 디월트 전동공구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전동공구 사용시 필수가 바로 배터리죠. 그런데 공구 브랜드마다 본인들의 배터리만 사용 할 수 있게 해놔서..

제주도 차량 탁송 모든 정보와 팁 [내부링크]

요즘 제주도 렌트카 가격이 오를 대로 오르면서 내 차로 여행할 수 있는 제주도 차량 탁송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막상 탁송을 하려고 하면 여러가지 걱정도 되고 방법도 여러가지라 고민하게 되죠. 제주도..

Billie Eilish빌리 아일리시의 The 30th리뷰 [내부링크]

Billie Eilish빌리 아일리시의 The 30th의 새 싱글이 발매되었습니다. 두 곡으로 구성된 이번 싱글은 Guitar Songs라는 타이틀로 어쿠스틱기타를 베이스로한 사운드에 빌리아일리시의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