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foodfix의 등록된 링크

 freshfoodfi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어린이집 신학기가 시작되고 아이들 기관이나 유치원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오늘은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에서 예방접종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여러 가지 예방접종에 관한 사항들을 한 번에 찾아볼 수 있으며, 예방접종 내역과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어린아이를 둔 부모님들은 아이의 예방접종 이력을 확인 및 관리를 통해 미리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출력하기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서 예방접종증명서를 발급 및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예방접종한 결과는 아이들의 아기수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양식이 제각각이여서 제출용으로서는 부적절한데요...

소년판타지 투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설레는 봄날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비주얼을 자랑하는 참가자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는데요. 특이점은 참가자 총 54명 중에서 이후 최종멤버에 12명에 선정되면 글로벌 그룹이 됩니다. 여러분의 투표로 내가 원하는 참가자에게 소중한 한 표를 전달하여 순위를 높혀보세요. 소년 판타지 투표 방법 네이버 NOW ( 하루 1번, 12명 투표가 가능합니다.) https://now.naver.com/l/1743026 링크 접속 후에 오른쪽 상단에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가자 중 자신이 선택하고 싶은 12명을 선택하여 투표를 진행합니다. FANTASYBOYS - 방과후 설렘 시즌2 투표 2023년 봄,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now.na..

2023 청년도약계좌 조건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3 청년이라면 꼭 챙겨야 한다는 청년도약계좌를 활용하여 목돈을 모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청년도약계좌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 19세 ~ 34세라면 집중하여 신청방법을 확인하고 바로 목돈 만들러 출발해보세요! 청년도약계좌 가입자격 조건 청년도약 계좌 신청 연령 : 만 19세부터 ~ 만 34세 이하까지이며 병역이행기간만큼 최대 +6년까지 가능합니다. - 예시로 군복무기간이 2년이면 만 36세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소득이 6,000만 원 이하, 가구소득은 중위 180% 이하입니다. 직전 3개년도 중 1회 이상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는 가입에서 제한됩니다. * 가구소득 중위 180% 이하에 해당하는지 모르겠다면 링크를 타고 확인해 보세요 * 정확한 만 나이를 모르겠다면 ..

서울시 청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교통비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간 최대 10만 원의 지원금으로 교통비 사용 금액의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청년들이라면 꼭 필요한 내용이니 자신감을 갖고 지금 신청해 보세요! 서울시 청년 교통비 지원 금액 서울시에서 청년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등록한 교통비 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뒤, 사용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최대 10만 원을 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03월 28일부터 05월 31일까지입니다. 서울시 청년 교통비 지원대상 지원 대상은 서울시 거주 중인 만 19세에서 24세인 청년들이며, 서울시 청년카드 발급 대상자 중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단, 지원 대상자는 지원금을 받..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및 신청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우리나라 경제의 중심인 젊은 세대들을 위한 정책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매월 160,000원 2년 납부를 하게 되면 12,000,000만 원을 돌려받게 됩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방법을 통해 목돈을 마련하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목차 1. 청년내일채움공제 2.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조건 3.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3.청년내일채움공제 Q&A 1.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란? 만 15세 이상 만 34세 이하(미취업 청년)의 중소기업 유입을 촉진시키고, 근로자의 장기근속과 자산 증진을 지원하기 위해서 2016년 7월부터 시행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년은 적립을 위해 2년간 기업에서 근무를 계속해야 하므로 경력을 쌓을 수 있고..

폐암 초기증상, 잔기침 호흡곤란 등 총정리 [내부링크]

폐암의 초기증상에 대해 총정리해 볼 텐데요. 폐암이 무엇인지, 그리고 초기증상은 무엇인지 확인하시고 자신의 몸을 체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폐암이란? 2. 폐암의 원인 3. 폐암초기증상 4. 폐암 예방법 폐암이란? 폐암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위협이 되는 질병입니다. 우리나라 암 순위 1위에도 해당하는데요. 폐의 비정상적인 세포들이 통제할 수 없이 증식하거나 시작하여 종양으로 이어질 때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안타깝게도 폐암은 초기에 증상이 잘 안 나타나서 발견하기가 쉽지 않아 치료 또한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폐암의 원인 매년 수많은 사망자를 내는 질병인 폐암은 전 세계적으로 암과 관련된 사망자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폐암의 잠재적인 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드로이친 효능 복용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콘드로이친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분자로써 관절 건강에 필수적 요소인 연골 형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은 주로 관절과 관련된 장애를 가지신 분들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으로 사용되지만, 추가적인 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목차 1.콘드로이친 2.콘드로이친 효능 3.콘드로이친 복용방법 1.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은 다양한 신체 조직, 특히 관절 내 연골에 존재하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다당류입니다. 신체 조직에 구조적 지지와 유연성을 제공하는 세포외 기질의 기본 구성 요소라고 합니다. 상어나 소와 같은 동물 연골로부터 공급되는 콘드로이친 보충제는 관절염과 다른 관절 관련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처방 된다고 합니다. 2.콘드로이친 효능 관절 건강 콘드로이친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은 ..

에너지바우처 난방비지원 신청 및 잔액조회 [내부링크]

2023년 난방비 폭탄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저희 집 또한 갑자기 오른 난방비로 깜짝 놀랐는데요. 작년 관리비 고지서와 올해 고지서를 보니 사용량은 크게 늘지 않았지만 요금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이런 와중에 정부가 난방비를 지원하겠다며 내놓은 에너지바우처의 대상, 신청방법, 잔액조회 등을 소개해드릴게요. 에너지바우처 에너지바우처는 경제적 부담으로 에너지 이용에 어려움이 처한 저소득층, 취약계층에게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유, LPG, 연탄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에너지 이용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목차 1. 신청방법 및 사용기간 2. 지원대상 확인방법 3. 난방비 지원금 지원 금액 4. 잔액조회 1. 신청방법 및 사용기간 에너지바우처는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 면, 동 주..

크레아틴 효과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크레아틴은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는 인기 있는 보충제라고 합니다. 그러나 크레아틴이 정확히 무엇이며 그 효과는 무엇일까요? 이번 내용에서는 크레아틴의 효과와 운동을 좋아하시는 필수 보충제인 크레아틴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크레아틴 이란? 2. 크레아틴 효과 3. 크레아틴 부작용 4. 크레아틴 섭취방법 크레아틴 이란 무엇일까? 크레아틴은 육류 및 생선과 같은 동물성 제품에서 소량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간, 췌장 신장에서 생성되며 혈류를 통해 근육으로 운반된다고 합니다. 우리는 근육운동을 하게 되면 신체는 ATP라는 분자를 에너지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고강도 운동을 하게 되면 ATP가 빠르게 고갈되는데 크레아틴은 ATP 재생을 돕고 근육에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하여 더..

요산수치 낮추는 법 통풍 원인 [내부링크]

요산수치를 낮추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통풍이나 다른 관련 질환을 앓고 있다면 정말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내용을 통해 요산수치를 낮추는 방법을 확실히 알려드릴게요. 목차 1. 요산수치 2. 통풍 발생 원인 3. 요산수치 낮추는 법 요산수치란? 요산 수치를 낮추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요산이 무엇인지 신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산은 많은 음식과 음료 등에서 발견되는 퓨린을 분해할 때 몸에서 생성되는 노폐물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에서 너무 많은 요산을 생산하면, 통풍과 다른 관련된 이상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높은 요산 수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요산 정상 수치 남자 3.4mg~7mg 여자 2.4mg~6mg 통풍 발생 원인 우리 몸 안에 과도하게 요산..

엠폭스 원숭이두창 증상과 원인, 전염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 사태가 조금 진정이 되는 와중에 이번에는 엠폭스 원숭이 두창이 뉴스에서 화개작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확진자가 10명까지 되었는데요. 과연 이 감영병이 앞으로 어떻게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엠폭스 즉 원숭이 두창에 관하여 이 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엠폭스(원숭이두창)이란? 2. 엠폭스(원숭이두창) 감염경로 3. 엠폭스(원숭이두창) 증상 4. 엠폭스(원숭이두창) 예방방법 5. 엠폭스(원숭이두창) 치료방법 및 국내현황 엠폭스(원숭이두창) 이란 엠폭스는 1958년 실험실 사육 원숭이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1970년 콩고민주공화국에서 처음으로 사람에게 감염되는 사례가 알려져 있습니다. 엠폭스는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급성 발진성 감염병으로 증상은 두..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프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부동산을 매매할 때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하게 되는데요. 이때 시세가 정확한 건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간단한 인터넷 검색만으로도 최근 시세는 물론 거래량 등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파트 실거래가란? 실거래가란 말 풀이 그대로 실제로 이 아파트 주택등이 얼마에 거래되는 가격을 의미합니다.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제는 2006년도 1월부터 실시되었으며,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제는 부동산 매매를 진행하게 되었을 시, 거래 당사자 및 중개업자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실제 거래가격을 신고해야 하는 제도를 이야기합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방법 실거래가 조회방법에는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그중에 대표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신청방법, 그리고 궁금한 점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릴게요. 육아휴직 기간이 끝나서 복직을 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것을 사후지급금이라고 합니다. 복직 후 6개월 이후에 신청이 가능하여, 의외로 많이 놓치고 계시는 분도 있다고 하는데요. 쉽게 작성하여 이해를 도울 수 정리해 보겠습니다. 육아휴직 사후지급금이란?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직한 이후 6개월이 지나면 그동안 받지 못했던 육아휴직 급여액의 25%를 신청하여 일시불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다시 풀어서 설명하자면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육아휴직 3개월까지 150만 원을 받고 4개월 차부터 120만 원을 받아야 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육아휴직 3개월까지 = 112.5만 원(150만 원 * 75%) 육아휴직 4개월부터 종료 시까지..

2023년 육아휴직 1년 6개월 급여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2023년 육아휴직은 어떤 것들이 변경되었는지 한방에 알려드릴게요. 아이를 양육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한대요. 대한민국의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한 육아휴직 제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육아휴직이란? 육아휴직제도는 근로자 즉 일하는 사람으로 임신, 출산, 육아로 인해 일정기간 동안을 쉴 수 있도록 허용하는 제도인데요. 2023년 육아휴직부터는 기존에는 휴직 기간이 최대 1년으로 적용되었으나, 올해 2023년도 부터는 육아휴직이 최대 1년 6개월로 확대된다고 합니다. *다만 이 부분은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내용이어서 아직 확정된 사항은 아닙니다. 육아휴직 기간 및 자격조건 육아휴직은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녀 1..

방광염 증상 및 원인과 예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광염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괴롭히는 널리 퍼진 요로 감염으로 극심한 불편함을 유발하여 빈뇨, 고통스러운 배뇨 및 복통과 같은 수많은 불쾌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빠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더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증상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다고 해요. 방광염이란? 방광염은 일반적으로 세균 감염에서 발생하는 염증을 나타내는 말이라고 해요. 다양한 통증을 유발하는데요. 하복부 통증, 불편감, 빈번한 배뇨 욕구, 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증상으로는 소변의 혈액, 냄새, 미열 등이 동반할 수 있다고 해요. 방광염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흔하게 발생한다고 하며, 일반적인 치료방식으로는 항생제 치료가 있다고 합니다. 목차 1.방광염 증상 2. 방..

고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을 낮추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시급한 의료 문제이죠. 고혈압은 신부전, 심장병, 뇌졸중 등 심각한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는 병이라고 해요. 건강 상태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대요. 다양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완화치료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고혈압이란? 고혈압은 혈액이 동맥벽에 가하는 압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러한 혈압 수준의 이상은 혈관에 해를 입히고 심장 질환, 뇌졸중 및 신부전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고해요. 무서운 고혈압은 "조용한 살인자"라고 불리고, 종종 은밀하게 작동하며 무증상이지만 여전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해를 끼칩다고 합니다. 고혈압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신체 활동, 건강한 식습관,..

성인 ADHD 증상과 원인 관리방법 [내부링크]

성인 ADHD는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장애라고도 한다고 해요. 성인을 포함하여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신경 발달 장애라고 해요. 유병률에도 불구하고 미국 성인의 약 4.4%가 영향을 받고 있다고 하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상태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목차 1. 성인 ADHD 원인 2. 성인 ADHD 증상 3. 성인 ADHD 관리방법 1. 성인 ADHD 원인 성인 ADHD는 가장 큰 원인으로는 유전, 뇌 손상, 납과 같은 환경 독소에 대한 노출, 조산, 저체중아 등이 이다고 해요. 또한, 연구에 따르면 열악한 식습관과 운동 부족은 성인 ADHD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생활 방식 요인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감정조절을 조절하는 전두엽의 기능이 ..

영어주소 변환기 사용법 가이드 [내부링크]

영어주소 변환기를 사용하여 집주소를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직구가 많이 늘어남에 따라 영어로 주소를 변환하여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궁금증을 해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영어주소 변환기-네이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변환기를 통해서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생성해 두었으니 해당 링크를 타시고 접속하여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주소로 접속을 하신 후에 영어주소로 변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작성합니다. 예시로 '안성 시청'을 주소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2. 주소를 입력하게 되면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변환이 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복사하여 원하는 곳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다 하죠? 하지만 여기서 조금 더 세세한 ..

자장가 무료듣기 다시듣기 어플 소개 [내부링크]

자장가 무료듣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잠투정은 너무 힘든 과정인데요. 막상 유튜브를 틀어주며 좋은 자장가를 선택하여 듣게 되면 광고가 나와 중간에 흐름이 끊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바로 자장가 무료 듣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자장가 자장가는 잠투정이 많은 아이들에게 정서 안정에 아주 좋아요. 깨기 쉽고 잠들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주어 쉽게 잠들게 하는 육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대체적으로 자장가는 편안하고 조용한 노래가 아이들에게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고 해요. 육아하는 엄마, 아빠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소개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1. 핑크퐁 자장가 클래식 노래 :..

마그네슘 많은 음식 및 효능 권장량 [내부링크]

마그네슘은 신체 건강과 신진대사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필수 미네랄이라고 해요. 인체에서 네 번째로 풍부한 원소이며 최적의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인 300가지 이상의 생화학적 과정에 관여한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그네슘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양의 마그네슘을 섭취하지 못하여 수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중요한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마그네슘 중요성 2. 마그네슘 효능 3. 마그네슘 많은 음식 1. 마그네슘 중요성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혈당 조절 및 골밀도 유지를 포함한 수많은 신체 기능의 필수 요소라고 해요. 또한 신경계의 적절한 기능을 위한 중요한 촉매제이며 근육 수축 및 이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해요. 에너지 생산에서 마그네슘의 역할은 틀림없..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상품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목록을 소개할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야외 활동을 못한 어린이들. 2023년 코로나 시기가 조금은 주춤한 가운데 그동안 고생한 어린이에게 곧 다가올 어린이날에 선물을 전달하는 것은 어떨까요. 어린이날 선물 사이트별 추천 순위 어린이날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사이트별 추천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유명한 사이트에서 어린이날 선물들을 많이 올려놓았는데요. 과연 인기 있는 선물들은 무엇인지 같이 한번 확인해 볼까요. 어린이날 선물 1. 네이버 네이버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검색했으며 리뷰 많은 순으로 순위를 정해보았습니다. 어떤 것들이 순위에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위는 디폼블록입니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이 집중을 하여 블록을 도안에 맞추어 만들기를 할 ..

어버이날 카드 문구 도안 모음 [내부링크]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에게 감사 편지도 쓰고 선물도 준비하는데요. 선물을 준비하고 막상 카드에 마음을 담아 문구를 작성할 때 어떤 내용을 써야 하지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우면서 아무것도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를 준비한 어버이날 카드 인사말 글귀 추천 리스트를 알려드립니다. 어버이날 이란? 어버이에게 은혜를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로 자녀들이 부모와 조부모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의 뜻으로 선물이나 관광을 보내드리기도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어버이날 카드 문구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고 카드 문구를 작성하실 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리스트를 추천드립니다. 1. 세상에서 가장 좋은 부모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당신의 사랑과 지원은 ..

서울시평생학습포털 무료강의 듣는 방법 공유 [내부링크]

서울평생학습포털은 서울시 온라인 평생교육 플랫폼으로 시민들에게 언제나 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만든 홈페이지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장점으로 볼 수있습니다. 서울시평생학습포털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은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 중인 강의는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법정의무교육, 외국어, 컴퓨터, 자격증, 취업 등 많은 강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이용방법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강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내용 참고하시어 가입을 진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회원가입은 카카오/네이버/관리자/서울시통합계정 등..

악성코드 제거 멀웨어 제로,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참 이슈 사항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악성코드 즉 인터넷에서 무료 프로그램을 잘못받아 설치한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침투하여 느리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는데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멀웨어 제로를 소개해 드립니다. 멀웨어 제로 멀웨어 제로는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입니다. 무려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인 셈이죠. 멀웨어 제로 주요 기능 멀웨어 제로 주요기능 1. 악성 광고 창 제거 자신이 모르는 사이 여려 경로로 설치되는 악성과고 창. 멀웨어 제로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멀웨어 제로 주요기능 2. 악성코드 ..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구라제거기 사용법, 다운로드 가이드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시점 즉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시스템 상의 각족 앱과 프로그램들로 인해 처음 쾌적했던 환경과는 다르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되어 버렸다. 해결방법은 없는 것일까? 구라제거기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 중 제일 큰 문제는 은행 및 관공서 등에서 정보 유출 및 보안을 목적으로 강제로 설치하게 만드는 프로그램들 때문이다. 국내는 해킹 보안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의무화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보안프로그램들이 우리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치는데 이 못된 것들을 제거하는 구라제거기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구라제거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혹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최신버전은 7.12 버전까지 출시되었으며 7.12..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신청자격 사용처 가이드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이직, 취업활동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글을 쓰는 본이 또한 이 제도를 활용하여 이직 공부를 할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다른 분야에 관심이 가는 이직 희망자, 업무역량을 향상하고 싶은 회사원, 은퇴 후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중장년, 새로운 경력을 다시 써내려 갈 여성들까지 필요한 역량개발, 등을 카드 한 장으로 가능하게 만드는 지원사업입니다. 목차 1.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2.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금액 3.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4.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및 사용방법 1.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구직을 희망하거나 이직 및 직무능력 향상을..

아르기닌 효능 및 부작용 가이드 [내부링크]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은 인체에 필수적입니다. 이 준필수 아미노산은 신체에서 생성될 수 있지만 최적의 수준을 유지하려면 외부 공급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일반적으로 육류, 가금류, 생선 및 유제품을 포함한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 존재합니다. 또한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조성물의 목적은 아르기닌의 이점 및 부작용과 전반적인 건강 및 웰니스 증진에 있어 아르기닌의 중요성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아르기닌이란? 아르기닌은 신체가 단백질을 합성하는 데 필요한 아미노산입니다. 이 아미노산은 혈압과 심혈관 건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산화질소의 합성을 포함한 다양한 대사 경로에 관여합니다. 아르기닌은 견과류, 씨앗 및 콩류에서 발견되지만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은 이 아미노산..

락토페린 효능, 부작용, 복용법 가이드 [내부링크]

락토페린의 면역 촉진제, 장 건강 보조제 등의 역할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또한 락토페린을 섭취하기 전에 알아야 할 권장 복용량과 필요한 예방조지를 소개하려고 해요. 락토페린이란? 락토페린 우유를 뜻하는 락토(Lacto) 그리고 철을 뜻하는 페린(Ferrin)이 합쳐진 말로, 잠재적인 건강상의 효능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 락토페린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면역 촉진제, 장 건강 보조제 등의 용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해요. 목차 락토페린 효능 락토페린 부작용 락토페린 복용방법 락토페린 효능 락토페린 효능 1. 면역력 향상 락토페린은 감염 퇴치를 위한 유망한 자연 치료제가 되는 면역 강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

겨우살이 효능 및 부작용 가이드 [내부링크]

겨우살이는 겨울에 보통 채취를 시작합니다. 약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오늘은 겨우살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얼마나 다양한 건상상태에 대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우살이 효능 및 부작용 . 겨우살이 효능 . 겨우살이 부작용 겨우살이 효능 겨우살이 효능 1. 항암작용 겨우살이는 암 치료제로 연구되어 왔으며 일부 연구에서는 종양 성장을 줄이고 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겨우살이 추출물은 신체가 암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면역 체계를 자극한다고 해요. 겨우살이 효능 2. 심혈관 건강 겨우살이는 혈압을 낮추고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해요. 일부 연구에..

글루타치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글루타치온은 손상된 세포를 보호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효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점에는 면역 체계 강화, 염증 감소 및 피부 건강 향상이 포함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가능한 부작용에 대한 인식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글루타티온의 효능과 부작용을 분석하고 이를 일상생활에 안전하게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타치온은 시스테인, 글리신 및 글루타메이트의 세 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트리펩타이드 분자라고 합니다. 간은 그것을 생산하며 신체 내의 거의 모든 세포에 있다고 해요. 주요 목적은 세포를 손상시키고 노화와 질병에 기여할 수 있는 불안정한 분자인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는 것이라고 해요. 글루타티온은 이러한 불안정한 분자에 결합하여 신체에서 제거할 수 ..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패키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유저분들을 위한 과금 패키지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적정한 금액으로 게임 내 활동이 편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에서는 중요한 과금 요소가 2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형상 즉 아바타 두 번째는 탈것 뽑기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언제나 등장하는 시스템이죠. 두 가지 모두 신화 단계까지 나와 있으며 여기서 소과금 유저는 최대 목표를 가지고 노리시면 됩니다. 이글에서 소개하는 소과금은 최대한 20~30만 원까지만 사용하여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목차 .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패키지 추천 .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패키지 추천 1. 시즌 패스 프라시아 전기 시즌패스는 캐릭터 육성을 30 레벨을 찍으셔야지만 오..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티어표 쿠폰정보 [내부링크]

새롭게 출시된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스라이트의 리세마라 / 등급표 / 쿠폰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지금 리세마라를 노려보고 있는데요. 쉽지는 않네요. '디스라이트' 퍼라이트 게임즈에서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비주얼 캐릭터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게임 속 사운드로 청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게임입니다. 또한 수집형 게임이다 보니 조합의 중요성과 조합으로 인한 전략적인 스킬활용을 이용해 스토리를 즐기면서 높은 몰입감을 가져옵니다. 목차 1.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티어표 2. 디스라이트 쿠폰 등록 1.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티어표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구조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1-16까..

류신 효능 5가지 필수 아미노산 [내부링크]

류신은 근육 조직 합성, 상처 치유 및 혈당 조절에 중추적인 기능을 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되며. 오늘은 류신의 다양한 장점과 인체 건강에 미치는 유익한 영향을 전달드릴게요. 우리에 몸은 소중하니까요! 류신이란? 류신은 식이 공급원에서 파생되는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우리 몸이 합성할 수 없는 분지사슬 아미노산(BCAA)입니다. 따라서 육류, 콩류 및 유제품과 같은 영양 공급원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류신의 주요 기능은 근육 조직 형성에 필수적인 메커니즘인 근육 단백질 합성입니다. 근육에 대해서는 엄청난 효능이 있네요. 여름철 운동 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류신의 효능 1. 근육회복 촉진 2. 근육 단백질 합성 촉진 3. 혈당수치 조절 4. 상처치유 촉진 5. 체중 감소 지원 1. 근육회..

모로 실, 모로 오렌지 효능 부작용 가이드 [내부링크]

모로 실은 모로 오렌지에서 추출한 유기 성분입니다. 심혈관 건강 개선, 체중 감소 및 피부 상태 개선과 같은 무수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된 놀라운 항산화 및 항염증제입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효능에도 불구하고 모로 실의 부작용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일부 사람들은 사용을 꺼려합니다. 본 내용에서는 모로 실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고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모로 실 이란? 모로 실은 시칠리아의 화산 지역에서 자란 모노 오렌지를 추출하여 생산되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이 오렌지의 풍부한 붉은 색을 담당하는 색소는 만성 질환을 유발하는 2가지 주요 요인인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에 의해 발생합니다. 혈당 조절, 염증 감소, 체중..

베일드 엑스퍼트 베타테스트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베일드 엑스퍼트 의 파이널 베타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일정은 03/29일 사전다운을 시작으로 04/06 16:00 테스트가 종료되는데요. 베타테스트를 참가하면 다양한 액세서리, 스킨, 쿠폰등이 제공됩니다. 오늘은 그 이벤트 내용을 공유드리겠습니다. 베일드 엑스퍼트 넥슨에서 개발중인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는 계속해서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가지 고유능력과 스킬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폭파미션 / 쇼다운 / 팀데스매치 등 다채로운 게임모드를 지원합니다. 이번 베타테스트 새로운 모드와 신규캐릭터,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목차 1.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 2. 베일드 엑스퍼트 베타 테스트 이벤트 정보 1.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 * 4/..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직업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및 무과금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종족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과 관련된 스킬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아키에이지 워에서 무기의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그럼 무기 종류에 맞춰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직업추천 2. 쿠폰 정보 공유 1.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직업 추천 아키에이지 워 활 궁수 원거리 공격과 전체적으로 빠른 공격속도 등으로 무과금 유저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또한 적은 투자로 높은 효율을 보일 수 있어 많은 추천을 받는 직업군이다. 아키에이지 지팡이 마법사 모바일 게임에서 빠지지 않는 마법사 입니다. 활궁수처럼 원거리 딜러로 육성 속도가 나쁘지..

아구아헤 Aguaje 효능 가이드 [내부링크]

다양한 슈퍼푸드가 존재하지만 여러분들은 아구아헤 라는 과일에 대해 잘 알고 있으세요? 아마존 지역이 원산지인 이 과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아구아헤의 다양한 효능을 통해 신체 건강을 개선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구아헤란? 아구아헤 Aguaje 는 아마존 지역에서 재배되는 야자수의 열매입니다. 상당한 영양가 때문에 "생명의 열매"로 인식됩니다.비타민 A, C, E뿐만 아니라 다중불포화 및 단일불포화 지방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아마존 요리에서 선호되는 재료이며 보습 특성으로 인해 미용 제품에도 활용됩니다. 아구아헤 효능 가이드 1.건강한 피부 촉진 2.여성호르몬 균형 촉진 3.면역체계강화 4.소화기 건강 개선 5.뇌기능 향상 1.건강한 피부 촉진 아..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직업추천 [내부링크]

출시일 2023년 3월 30일. 넥슨에서 프라시아 전기 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제일 고민이 되는 것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직업으로 무엇을 선택을 해야 할까요? 본 포스팅 내용에는 과금 정도에 따라 취향에 맞는 프라시아 전기 직업을 추천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프라시아 전기는 클래스가 크게 4개가 존재하며, 향사수, 환영검사, 집행관, 주문각인사 입니다. 그 외 프라시아 전기만에 독특한 시스템 스탠스라는 것이 있는데요. 각직업마다 3가지의 스탠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차 1.무과금1. 무과금 직업추천 2. 과금 직업추천 1. 무과금 직업추천 *향사수 모바일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는 사냥은 원거리 그리고 광역기를 갖추고 있는 직업이 좋은데요...

2023년 정부 여행비 숙박비 휴가비 지원 [내부링크]

정부가 수출부진 및 민간 소비가 주춤하자 내수 활성화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내수 활성화 추진 방향에는 여행과 관광에 초점을 맞추었는데요. 관련 정부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내수붐엄패키지 정부는 '내수 활성화대책'을 발표했는데요. 그 주요 내용은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여 내수 활력과 경상수지 개선을 도모하며, 소상공인 서민 생계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조치로 해석됩니다. 목차 1. 여행경비 지원(내수붐업패키지) 2. 국내 관광 및 소비여건 개선 3. 방한 여건 개선 1. 여행경비 지원(내수붐업패키지) 1. 정부도 최대 600억 규모의 재정지원을 통해 내수붐업을 진행한다. 일반 국민 134명에게 1인당 숙박비 3만 원, 놀이시설 1만 원 등 필수 여행비 할인을 제공하고 중소기업 중견기업 근..

간 수치를 낮추는 식품 베스트 6 효능 [내부링크]

간은 영양소 대사, 독소 여과, 소화 촉진을 위한 담즙 생성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필수 기관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웰빙을 위해 간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담론에서 우리는 간 기능을 촉진하고 간 수치를 자연적으로 낮추는 6가지 입증된 식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목차 간 기능을 개선하는 음식 1.마늘 2.녹차 3.비트 뿌리 4.브로콜리 5.자몽 6.호두 간 기능을 개선하는 음식 간은 몸을 해독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 과도한 음주, 약물 남용 등의 습관은 간 손상을 일으켜 간염, 지방간, 간경화 등의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음식은 간 기능을 향상시키고 자연적으로 간 수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1. 마늘 마늘은 간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간 기능을 향..

전립선 도움 되는 차 5가지 효능 소개 [내부링크]

오래된 음료인 차는 풍부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수세기 동안 소비되어 왔습니다. 차가 상당한 잠재력을 보인 한분야는 전립선 건강을 상승시키는 것입니다. 본 내용에서는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는 전립선에 대한 차의 효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목차 1.녹차 2.홍차 3.백차 4.카모마일 5.우롱차 1.녹차 녹차에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항산화제와 파이토케미칼이 풍부합니다. 녹차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전립선암의 위험을 줄이는 능력입니다. 실제로 녹차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은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상당히 낮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녹차의 항산화 특성은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전립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홍차 홍차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또 다른 유형의 차입..

뎅기열 초기 증상 치료방법, 뎅기열 예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뎅기열은 모기에 의해 전염되는 바이러스성 질병으로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연간 약 4억 건의 사례가 발생합니다. 본문의 내용에서 뎅기열 증상, 치료방법, 예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국내뎅기열 발생 현황 2. 뎅기열 증상 3. 치료 방법 4. 예방 방법 1. 국내 뎅기열 발생 현황 전 세계적으로 뎅기열 사례가 가장 많이 발생한 이래로 2020년과 2021년에는 발생이 감소하였다가 2022년에 급증하고 있다. 국내 뎅기열 환자는 2019년에 273건(41.0%)으로 많이 발생한 이후, 2020년 43건(6.5%), 2021년 3건(0.5%)으로 감소하다가, 2022년 30주까지 17건(2.6%)이 보고되어 전년 동기간(1건) 대비 16건이 증가하였다. (자료: 질병관리청) ..

카무트 효능 부작용 가이드 [내부링크]

카무트:카무트쌀은 고대 원시 곡물로 이집트에서 재배했으며, 최근 건강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카무트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식단에서 카무트를 활용할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1.카무트란? 2.카무트 효능 3.카무트 부작용 4.마무리 1.카무트란? 5천년 넘게 존재해 온 밀의 일종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공군이 이집트에서 들여온 것으로 알려진 곡물이며,카무트는 고소하고 버터 같은 맛을 자랑하며 단백질, 섬유질, 미네랄과 같은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카무트 효능 : 카무트쌀 효능 1.풍부한 단백질 카무트은 한 컵에 최대 11g의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이것은 근육 회복 및 성장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장기간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풍부한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