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sky의 등록된 링크

 freshs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UC 대학교 순위 UCI UCLA UCB 유씨버클리 유씨엘에이 유씨얼바인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에서는 UC학교를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주립대지만 랭킹들이 높은 학교로 high quality의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전공에 따라 다르고 랭킹을 정한곳의 출처에 따라 굉장히 결과가 다를 수 있지만 일단 몇군데서 기사를 읽은 뒤 정리해 보았습니다. 미국을 유학 오시거나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거주하시는 학생들은 한번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먼저 6월 2022년 자료입니다. collegevine이라는 가고 싶은 대학을 카운슬러와 학생을 연결시키주기도하고 의견을 주기도 하는 사이트이니 꽤 정확한 정보입니다. 1. UC Berkeley (유씨 버클리)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Location: Berkeley Acceptance rate: 17%..

OC 오렌지 카운티 맛집 식당 추천 풀러톤 부에나파크 얼바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오렌지 카운티에 (Orange County) 있는 맛집들을 추천해 봅니다. 미국 오렌지 카운티는 사실 살기 좋기로 소문이 나서 한국사람들이 많이 있죠. 남가주에서 엘에이보다 좀 더 남쪽에 있는 카운티 있는 도시로 풀러톤, 어바인, 세리토스, 가든그로브 등 한국사람들이 살기에 안전하고 한국마켓, 식당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실 요새 음식 값이 너무 오르고 양도 적어서 함부로 외식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여전히 모임들이 많고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들이나 식당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Portos Bakery (Buena Park) 한식은 아니지만 체인이고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요. 하지만 장소 자체가 엄청 크고 캐시 레지스터리만 5-8개 있을 정도로 크니 긴 시간 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각종 케이크..

정리정돈 방법 효율적으로 깨끗이하기 미니멀라이프 [내부링크]

정리정돈, 청소는 정말 끝이 없는 거 같아요. 매일매일 하지만 겉으로는 안 보이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법을 연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미니멀라이프를 지지하는 거 같아요. 일단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하면 물욕이 정말 많이 사라져요. 사실 백화점을 가도, 마켓에 장을 보러 가도, 이쁜 물건들로 물욕의 유혹이 끝이 없어요. 집을 데코도 해야 하고, 예쁜 그릇에 음식도 담아야 하고 하다못해 집 정리를 하려도 끝없이 정리하는 목적으로 플라스틱 통들과 컨테이너들을 사야 하고요. 육아를 하다 보면 다양한 육아템으로 장난감을 사야 하죠. 하지만 막상 정리를 하려다 보면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모르겠죠? 정리업체에서 추천하는 방법이라 합니다. 먼저 정리는 버리는 거에서 시작한다 하죠? 화장품을..

3탄) 엘에이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한식 맛집추천 리스트 2022년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른사람들이 추천해주신 최신자료로 리스트입니다. 2022년 엘에이 한인타운 소문난 맛집들을 총동원.. 가끔 식당이 여러체인이 있거나 정확한 위치가 헷갈리실수도 있어 도로이름도 같이 표기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에 따라 가시면 좋을 듯해요. 1. 굴탕면 (굴짬뽕) - 린 2. 칭기즈칸 - 서울회관 (올림픽 +알바라도) 3. 곱창 - 강호동의 아가씩 곱창 (6가와 호바트) 4. 곱창전골 5. 해물찜과 꽃게 찜 - 온달 (8가와 Mariposa) 6. 소머리 국밥 - 곤지암 (베벌리 + 맨해튼), 대통령 전골 7. 육수불고기 - 황해도 (웨스턴 동양 선교교회 옆) 8. 홍어회 (삼합) - 버몬순대 (버몬 +10가) 10. 전복죽 - 산 (8가+베렌도) 11. 추어탕 - 남원골 (피코와 크렌 셔) 12..

2탄) LA 한인타운 맛집 코리아타운 맛있는 투고 한국음식 레스토랑 여행 [내부링크]

다른 주에서 혹은 다른 나라에서 은근히 엘에이에 오면 한식들을 많이 찾더라고요. 저번 게시글에 엘에이 한인타운에서 맛있다고 생각되는 식당을 나열해드렸는데요. 순두부, 칼국수, 회, 포, 족발 등등 다양한 한식 식당들을 소개해드렸는데 1탄은 아래 게시글을 보시면 됩니다. 2022.06.01 - [미국 생활] - 1탄) 엘에이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유명한 꼭 가봐야할 Ktown 식당 맛집 1탄) 엘에이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유명한 꼭 가봐야할 Ktown 식당 맛집 미국 사시는 분들 정말 맛있는 한식 식당 찾기 힘든데 그래도! 다행히 엘에이는 맛집이 좀 있는 편인 거 같아요. 요새는 사실 한국사람들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한국 is gett freshsky.tistory.com 이번에는 저번에..

이쁜 드레스 추천 질좋은 브랜드 모음! 미국에서 원피스는 어디서 사야할까? [내부링크]

사실 집이랑 회사만 왔다 갔다 하는 사람이라 드레스를 입을 일이 별로 없는데요. 휴양지나 어디 놀러 가면 약간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으면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여성 여성 해지는 옷차림으로 기분도 더 좋아지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드레스를 사려하면 어디서 사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 드레스가 이쁜 브랜드를 몇 군데 종류 해보았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요새 유행하는 맥시 드레스 (MAXI DRESS)도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쇼핑을 어디서 하셔야할지 고민하신분들은 사이트들을 보시면 구경하시길.. 미국 유럽 한국 브랜드들 추천해보아요. COS (코스) - 얌전한 스타일 기본 스타일이 많음 Anthropologie -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드레스들이 많아요 Massimo (마시모) Sandro - 산드로 ..

미국주식하는법 돈버는법 테슬라 주가 수익만들기 재태크 [내부링크]

미국은 거의 모든 사람들은 주식을 한다고 볼 수 있어요 개인이 따로 투자를 안 하더라도 회사를 다니면 401K라고 회사에서 주는 베네핏이 있는데 은퇴계좌에 월급의 몇 프로를 내 알게 모르게 주식을 투자하는 겁니다. 그러니 사회인이 되면 자연스럽게 주식을 시작하는 셈이죠. 은퇴 계좌는 인덱스만 하고 개별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가 점점 아마존 테슬라 애플 등등 이런 주식들이 높게 치쏟으면서 저도 직장을 막 다니기 시작했을 때 다들 조금씩은 주식을 했던 거 같아요. 한없이 오를 것 같던 주식에 투자도 점점 과감해지고 있을 때쯤 코로나와 많은 경제의 변화로 아마존 테슬라 주가가 한없이 상승해서 미국에서도 너도나도 다 담았고 한국도 대단한 열풀이 불었던걸로 알고있는데요. 2022년에는 많이 추춤했..

2022년 인기있는 예쁜 남자 여자 아기 영어이름 한국이름 [내부링크]

임신을 하고 성별을 알게 되면 제일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게 아기 이름 같아요 미국은 출산을 하고 나면 바로 아기이름을 그 자리에서 병원에서 제출하게 되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 아기이름을 생각하지 않게 된다면 병원에서 지어야 할 수도 있어요. 아래 차트는 BABY Center에서 나온 2022년도에 제일 인기 있는 남자 여자 아기 영어 이름 top 5 리스트입니다. 인기 제일 많은 한국 이름 남자 여자아기 이름은 아래 리스트와 같아요 남자아기 1 이준 2. 시우 3. 하준 4. 서준 5. 지호 여자아기 1. 지안 2. 이서 3. 서아 4. 하윤 5. 지우 해마다 인기 있는 이름이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 위에 언급되는 이름들은 역시 이쁘네요. 임신을 하는 동시에 사주, 생년월일, 나라들 수많은 조건에 의해..

인기많은여자 특징 남자가 말하는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남자들이 보는 사랑스러운 여자분들의 특징입니다. 뭐 당연히 이쁜분들이 인기가 많겠지만 사실 사람의 성격, 매력이라는 게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노력이나 작은습관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으니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1. 표정, 긍정적 에너지 자주 웃으시는 분. 미소는 남을 기분 좋게 합니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 말이 괜히 나오지는 않았겠죠. 진짜 잘 웃어주고 표정이 밝은 여자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이제부터 얼굴에 힘을 푸시고 입꼬리를 위도 당겨주세요~쭉쭉~ 한번 거울을 보시고 자주 연습해주세요 많이 웃는 여자 너무 이뻐요 2. 머리 남자분들은 로망이 있죠 길고 검은색의 생머리 물론 단발이 잘 어울리는 분들이 많지만 대체적으로는 긴 생머리의 여성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얼굴을..

아기 육아아이템 장난감사기 추천 꿀팁 신생아때부터 12개월까지 [내부링크]

아기가 돌이 한참 지나서야 육아 아이템을 추천하는 글을 올립니다. 아기 장난감이나 육아 아이템들은 아기가 빠르게 발달하기에 그때그때 필요한 나이에 따라 줘야 아기 역시 즐기더라고요. 또 그만큼 짧은 시간에 만 쓰는 거 같아요. 미국에서 육아를 하지만 신기하게도 육아템만은 한국이랑 미국둘다 비슷한 용품들을 쓰는거같아요 대체 국민육아템이라고 하죠 먼저 신생아에서 아기가 한살이 될 때까지 써보았던 육아 아이템들 중 유용하거나 좋았다라고 생각되는 걸로 먼저 추천드려볼게요. 아기에 따라 조금 느리고 빠를수도 있으니 평균 연령에 시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물론 신생아때부터 12개월때까지 다른 장난감으로 매번 바꿔주는게 쉽지 않아요. 흑백 책 (신생아 - 4개월) 신생아 때는 거의 자고 활동을 안 하는 시기에 이 시기에..

알아둬야 할 각종 질병 전조증상들 우울증 당뇨 위암등 [내부링크]

각종 질병들과 몸이 이상이 생기면 걱정이 되는데요 평소에 이런 전조증상들에 대해 아시면 좀 더 빠르게 병원을 가고 대응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위암 체중감소가 두드러지게 심하다 지속적인 상복부의 불쾌감이나 복통이 있다 전과는 다르게 식욕이 감퇴했다 만성 위축성 위염이 있다 대변에서 피가 보인다 가슴이 타는듯이 쓰릴 때가 있다 가슴에 음식이 걸리는 느낌때문에 삼키기 힘들다 당뇨 심한 갈증을 느끼곤 한다 평소보다 소변이 자주마렵다 잠을 자도 피곤하다 시야가 흐릿해질 때가 있다 상처가 잘 낫지 않는다 음식을 먹어도 금방, 자주 배가 고프다 피부가 건조해지고, 가려움증이 나타난다 유방암 젖꼭지에 상처가 있다 유두에서 체액이 나온다 유두가 수축되거나 함몰된다 유두가 수축되거나 함몰된다 월경 후에도 유방이 불편하..

12개월 놀이방법 육아 몬테소리 교육법 집에서놀기 [내부링크]

저는 이제 15개월 딸 키우는 맘이지만 지금 이 시간을 최대한 즐기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아이를 좋아하지 않아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한국은 모르겠지만 미국은 워킹맘들이 많기 때문에 보통 2-3개월부터 아기들을 어린이집에 맡겨요. 저희 아기도 5개월부터 맡겼어요. 주중에 낮에는 애를 계속 보지 않아서 스트레스 덜 받는 거 같기도 해요 6개월까지는 아기가 코로나에도 걸리고 제 몸도 회복하느라 정신없이 지나갔고요. 그 이후에 아기 키우는데 많이 도움되었던 거 적어요. 제 친구들은 저보고 애 진짜 막 키운다(?)라고 합니다. 시댁도 친정도 한국에 있으니 도움은 당연히 못 받고요. 여전히 주말에는 소맥도 즐기고 놀러 다니기도 하면 오히려 애 낳고 운동하는 취미생활도 생겼어요.. 몬테소리 교육법처럼 모든걸 아이가 할..

맛있는 순두부찌개 끓이는법 레시피 집 저녁메뉴 추천 [내부링크]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피오 순두부찌개 레시피입니다. 진짜 난리났었다고 하죠? 너무 맛있어서 간단하고 만들기 쉽고 술안주로 최고라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순두부 찌개 끊이는법 나갑니다. 레시피대로 하시면 됩니다. 밑에는 방송에서 먼저 캡처를 한 영상들입니다. 방송에 나온걸그대로 캡처했지만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잘게 다진 양파와 파를 참기름에 볶고 돼지고기를 추가합니다. 그 뒤에 잘 볶은 후 고춧가루로 눈매 울 정도로 색을 입힙니다. 믈을 붓고 국물을 만듭니다. 간장 한 스푼 + 설탕도 조금 + 바지락을 손질해서 넣으면!!! 순두부찌개에 시원한 맛까지 더해집니다. 그 이후에 순두부만 더하면 술안주로도 밥 한 끼를 뚝딱할 정도로 맛있는 찌개에 완성됩니다. 입맛 없거나 간단한 집밥을 원하시면 한번 해보..

엄청 맛있는 배추찜 레시피 트위터 소스 강추!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서 정재형이 프랑스 요리라 하면 선보였던 배추 술찜은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어요. 집에서 먹을 게 없다 혹은 손님이 오는데 시간은 촉박하고 특별히 해줄 게 없다면? 요리라고 할것도 없이 간단합니다. 아래는 집사부일체에서 캡처한 스크린인데 레시피입니다. 집사부일체에서 나오 배추 술찜 레시피는 먼저 배추를 한입크기로 썰어 냄비 바닥을 덮을 정도로 깔아줍니다. 삼겹살 배추찜에는 삼겹살을 얇게 썰어 2층에 쌓아줍니다. 삼겹살 위에 소금을 살살 뿌려주고 후추도 골고루 뿌려줍니다. 계속해서 배추, 삼겹살, 소금, 후추 순서로 5-6층 쌓습니다. 그리고 와인을 몇 번 둘러서 넣어줍니다. 꽤 간단하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고기는 어느부위를 넣어도 적당한 두께나 크기를 넣으면 크게 상관없으니 얇..

미국회사 영어 인터뷰 잘하는법 합격하는 꿀팁 면접비법 [내부링크]

인터뷰가 잡히면 긴장되기 마련인데요. 항상 인터뷰 조언할 때 BE YOURSELF 이런 말을 자주 해주더라고요. 인터뷰어로서 지원자가 어떻게 인터뷰에 응해야 하는지 팁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먼저 인터뷰를 준비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에 인터뷰의 가장 기본적인 질문들을 검색해보면 쭉 나올 거예요. 질문 한 10-20개 정도 뽑아서 거울이나 카메라를 켜놓고 계속 연습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이력서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대답이 가능할 정도로 머릿속에 외우고 가셔야 합니다. 보통 회사들은 Techincal 그리고 Behavior question 들 섞어 묻습니다. behavior question들은 사실 준비하기 쉬운데요. 보통 이 회사에 왜 어플라이 했냐, 자신에 대해서 설명해보십시오, 5년 후에 ..

예뻐지는법 살빼는 방법 집에서하는 식단 운동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이뻐지려면? 최고의 방법은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살빼는것도 좋지만 적단한 근육이 있으면 몸매가 이뻐보이죠. 효과 좋은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을 올려볼까 합니다. 이식단은 살 빼는 목적으로도 좋지만 근육을 키우기도 적합하며 일단 배가 고프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요요도 그만큼 안 오고 건강하게 살 빼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하면 두 가지 변행 해서 해야 할 것들이 있죠. 1. 식단 2. 운동 전에 살 빼기 좋은 홈트 운동에 대해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부분 운동, 스트레칭 등 효과 좋은 운동 중에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글을 있으니 한번 보고 오세요. 2022.03.15 - [꿀팁 생활정보 노하우] - 살 빼기 효과 있는 운동 인생 최고 홈트 유튜브 모음 다이어트 요가매트 살빼기 효과있는 ..

손님대접 집들이 메뉴 추천 간단한 맛있는 음식 초대 요리 데코 [내부링크]

요새는 코로나 이후로 혹은 집 초대가 많지는 않은데요. 만약 집 초대를 했을 경우 어떤 음식이 좋을지.. 혹은 대접 받은 입장으로 먹어본 음식 중에 고맙고 기억에 남는 음식들로 모아봤어요. 먼저 세팅이 중요해요! 식탁보에 냅킨링에 냅킨, 생화로 장식된 센터피스 왠지 생화 꽃병이 있으면 진짜 대접받은 느낌이 들어요. 통일된 예쁜식기들을 놓고 테이블보가 없을 경우에는 runner을 깔고 계절에 따른 꽃과 클래식 음악을 깔면 분위기가 더더욱 좋아져요. 그다음 많은사람들이 입 모아 추천한 음식 메뉴들입니다. 1. 해물 잔뜩 들어간 파에야 (SEAFOOD PAELLA) 스페인 요리로 사실 집에서 파에야 잘 안 해 먹게 되잖아요. 밖에서 쉽게 사먹기도 힘들고요. 유럽으로 여행을 갔을때 한번 맛본 파에야의 맛은 잊지..

50-60대가 20대, 30대, 40대에게 하는 인생을 위한 조언들 후회하지 않는삶 [내부링크]

저는 30대지만 내가 만약 10대로 돌아갔다면 20대로 돌아갔다면 이렇게 살았을 텐데 가끔 후회를 합니다. 물론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면서 살아가고 있는데 말이에요 만약 내가 이길을 이미 한번 걸었다면 다시 이런 선택을 하지 않았을 텐데.. 가끔 후회하는 그런 삶을 살지 않을 수 있었을 텐데요. 저는 지금 삶을 최선을 다하고 다시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기 위해 인생 선배님들의 글을 퍼왔습니다. 많은 다른 분들에게 공감을 얻으셨고요. 1. 20대 리즈시절 몸무게에서 5프로 이상 찌지 말아야 한다. 나이를 먹다 보면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면 몸매 변화가 보여요. 거기다가 아이도 키우고 살이 찌다 보니 나중에 빼야 하고 자꾸 미루게 되는데 살이 늘어나면서 탄력도 없어지죠. 나잇살이 있다고 하지만 결국 보기 싫고..

자존감 높이는방법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과 극복 하기 [내부링크]

성인이 되면서 나는 왜이렇게 자신감이없지? 자존감이 없는건가? 내가 자라면서 부모님에게 사랑을 덜 받았던건가? 왜 남들 앞에서 작아지지? 많은 물음표를 저에게 던져던거같은데 이번에 좋은글을 읽게되어 퍼왔습니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 - 자기의 눈, 코, 체중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부끄럽게 생각한다. 자기 외모에 열등감을 심하게 느낀다 - EQ가 낮다. ' 저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볼까?' 에 신경 쓰느라고 상대방의 감정을 읽을 여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상대방의 감정을 자기 식대로, 부정적으로 해석해 버린다. '나에게 화가 난 거야. 나를 싫어하고 있어' 좋은 대인 관계를 위해서는 상대방의 감정을 잘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즉, 공감 능력이 필요하다. 그런데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상대방의 감정에 ..

한국에서 유명한 꼭 해야할것들 입국하면 피부 미용실 성형수술 문신 [내부링크]

한국을 자주 못 나가고 한번 나가도 몇 주밖에 못 있기에 계획을 잘 짜서 가야 합니다. 한국을 가면 뭘 해야 할까요? 한국을 가서 뭘 해야 잘했다는 소리를 들을까요? 하는 질문들을 많이 보는 거 같아요 한국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알차게 방문을 하실 수 있도록 저의 TO DO list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일단 한국은 TIP 문화가 없고 특히 피부나 머리 같은 건 실력 차이도 월등합니다. 그렇기에 가격적으로는 좀 더 저렴하면서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 꼭! 경험하고 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놀러가면 꼭 해야지! 하는 To DO list 입니다. 1. 미용실 파마, 헤어컷 은 말한 것도 없고 염색이나 머리는 무조건 해야 합니다. 가자마 자하 시길 추천드려요. 예쁜 모습으로 한국을 여행하고 ..

솔로지옥 시즌 2 시즌 1 러브캐쳐 인 발리 하트시그널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새 리얼리티 연애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요. 최근에는 넷플릭스에서 솔로지옥 2 가 나왔어요. 남녀들이 한집에 같이 생활하면서 데이트도 하고 결국은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골라 커플이 성사될 수도 안될 수도 있는데요. 몇 년 전만에 해도 이런 프로그램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요새 이런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아 자기 취향에 맞게 골라 볼 수도 있는 거 같아요. 일단 최근 2-3년 사이에 방영되었던 큰 화제도 되고 재미있게 본 예능프로그램 위주로 나열해볼까 해요 먼저 제일 먼저 생각나는 건 1. 하트 시그널 (1,2,3, 4) 최고 인기를 끌면서 하트 시그널은 시즌 1, 시즌2, 시즌 3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예쁜 집에, 출연진들도 다 개성 있고 지금은 출연자들이 어느 정도 인지도도 있는 거 같아요 저는 그중에 하트..

미국 출산준비 아기 육아용품 이것만은 꼭 사라! 미니멀육아 [내부링크]

임신을 하고 나면 20주부터 슬슬 출산준비인 육아 아이템들을 사기 시작하는데요. 인터넷 글들을 보면 정말 준비할게 끝이 없는 거 같고 처음이니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는데요. 경험해보니 생각보다 필요 없는 것들도 많아서 용품들을 사고 정리하는 것도 일이거든요. 출산 후 엄마들은 자신의 몸도 힘든데 아기도 키워야 하고 사실 Inventory가 많다 보면 그 물건들을 정리하고 치워야하는데 그 시간이라도 줄여야 합니다. 육아용품들은 사실 다 사면 끝이 없어요. 집이 아주 넓고 돈이 풍족하신 분들빼고 저 같은 일반인(?)들을 위한 꼭 필요한 출산용품들 그리고 유용했던 물건들을 추천할까 합니다. 일단 미국 사신 다면 아마존 프라임을 신청하기를 추천드려요. 일 년에 내야 하는 멤버십 비용이 있지만 아마존 프라임의..

뉴욕여행 맨하탄 관광 코스 추천 뉴욕가서 해야할것들 모음 방문 강추 [내부링크]

뉴욕은 제가 사는 곳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어렸을 때부터 뉴욕에 대한 로망이 있어 학생 때 방학이나 휴가때 친구들과 놀러 가고 여행을 갔는데 밤늦게 까지 재미있게 논 추억이 많은곳이에요. 뉴욕하면 대표적으로 가보면 좋을거같은 관광지가 많은데 몇군데를 추천해 불까 합니다. 1. 브로드웨이 뮤지컬 (Broadway Musical) 다양한 뮤지컬들이 상영하는데 코로나 이후로 한동안 하지 않다가 다시 공연하고 있어요. 유명한 뮤지컬들이 많은데 그중에 Wicked 와 라이온 킹을 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둘다 강추합니다. . 2. 록펠러 센터에서 스케이트 타기 뉴욕은 10월부터 아이스 스케이트를 탈수있는데 뉴욕의 유명 명소인 록펠러센터에서 타는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거같아요. 큰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있는 ..

한국에서 방문중에 사야할 물건들 총정리 미국이나 외국들어가기전 [내부링크]

오랫동안 한국을 떠나온 저는 한국에 가면 사오고 싶은 물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비록 현재 살고있는곳에 한국물건들은 손쉽게 구할수있지만 특정 물건들은 구할수없거나 미국 제품으로 대체품으로 쓰는 것도 많습니다. 만약 한국에서 구입하려고하면 배송비도 만만치 않고 사야 하는 프로세스가 굉장히 복잡할 때도 많습니다. 사람들이 미국으로 들어오기전 혹은 외국으로 나가기 전에 꼭 사야 할 물건들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건어물 - 각종 건어물을 사실 외국에서 구하기도 힘들고 공항에서 걸리지도 않는 제품이에요.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 쥐포 2. 말린해산물 - 홍합, 톳, 파래, 뱅어포 3. 참기름, 들기름, 미숫가루, 멸치, 동전 육수, 고춧가루, 새우젓, 들깻가루 건새우, 미역, 멸치 다시마 등등 각종 가루나 갖고 ..

치즈케잌팩토리 맛있는 음식 인기 메뉴 추천 강추 치즈케이크 CHEESECAKE FACTORY [내부링크]

아무래도 미국에서는 치즈케이크 팩토리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미국 곧곧에 체인이 있고 메뉴가 많아 가족단위로 혹은 친구들과 가기에도 무난해요 저녁으로 가도 좋고 브런치 먹으러가기에도 무난합니다 인테리어 역시 멋지고 자리가 넘어 애들을 데리고 가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디저트로 어떤 치즈 케이크를 먹어도 맛있지만 그전에 먹을 수 있는 치즈케이크의 인기 있는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1. 뱅뱅 치킨 & 쉬림프 (Bang-Bang Chicken and Shrimp) 약간 매콤한 음식으로 인도 카레를 베이스로 피넛, 코코넛, 칠리소스가 밥과 함께 나오는데 맛있습니다. 새우와 치킨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으니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살짝 달달하다는 의견도 있어요 2. 잠발라야 파스타 약간은 맵지만 그래서 한국분..

선물용 초콜렛 추천 맛있는 크리스마스 초콜릿 외국인이 좋아하는 선물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나 집들이 혹은 간단하게 선물 주기에는 사실 초콜릿이 깔끔하고 좋아서 미국에서는 선물로 자주 주고받는거 같아요. 저는 사실 See's candies나 고 디바 같은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초콜릿 말고는 단것을 좋아하지만 고급용으로 선물 줄 수 있는 브랜드로는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어떤 초콜릿이 좋을까하고 고민하다 좀 더 고급적인 초코렛 브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a maison du chocolat (라메종 뒤 쇼콜라) 프랑스 초콜릿인데 최고 맛있어요 트러플 초코는 특히나 ㅠㅠ 고급진 초코맛입니다. 과일잼 필링을 넣은 가나슈 초콜릿은 파리를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합니다. 수작업을 한다고 해서 초콜릿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릴 만큼 가격이 비싸다고 하지만 그만 큰 선물용으로 주기는 ..

엘에이 헐리우드 베벌리 분위기 좋은 핫한플레이스 레스토랑 맛집 인스타 사진 [내부링크]

막상 무슨 기념일이 되거나 분위기를 내고 싶은데 갈곳이 없다면? 엘에이 사시는분들이나 여행오신분들을 위하여 분위기도 좋은데 맛도 있는 레스토랑이나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요새 핫하게 뜨는 곳으로 정리해보았어요. 걸스 나이트를 하거나 기념일 날 혹은 엘에이에 놀러 와서 핫한 장소를 가고 싶다면? 아래 리스트에 있는 레스토랑 중에 골라서 가보세요. Bridal shower 나 생일파티 등 각종 파티 하기에도 적합해요. BESTIA - LA Times에도 기사화되고 50개의 엘에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도 선정되었던 레스토랑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칵테일과 더불어 분위기가 좋다고 소문난 레스토랑 중 다운타운에 있어요. 키친이 열려있어 모두 몰 수 있고 바도 있어 칵테일 한잔하기도 좋습니다. PERCH -분위기..

미국에서는 가구를 어디서 사야할까? 유명한 가구점 체인점 웹사이트 추천 인테리어 [내부링크]

미국에서 처음으로 집을 사거나, 이사를 오시면 인테리어나 가구에 대해 당연히 관심을 가질 텐데요. 무슨 집이냐, 얼마나 오래 거주할 거이냐에 따라 사려고 하는 가구의 종류와 가격이 다를 거 같아요. 미국에서는 가구를 어디서 사야 할까요? 가구를 사야 하는데 막상 사려고 하면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미국에서 가구 가격대 별로 웹사이트로 정리된 게 있어 퍼왔습니다. 가격대는 크게 TIER 1 , 2, 3로 나눠져 있네요. 보통 가구점은 모던하고 TRADITIONAL 한 스타일로 많이 나눠지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먼저 파악한 뒤 아래에 나온 웹사이트에 가서 둘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들을 둘러보세요. MODERN FURNITURE Tie..

육아가 힘든 엄마에게 [내부링크]

아기를 낳고 난 뒤 나에게는 방학도 휴가도 없구나... 출산 이후로 단 하루도 7시간 이상 잔적이 없었던걸 새삼스레 깨달았을 때.. 코로나가 걸려도 옆에 코로나 걸린 아기를 보면 밤새며 같이 토할 때.. 나도 어쩔수없는 엄마구나.. 엄마는 정말 위대하다는 걸 마음속 깊이 다시 한번 깨달았던 거 같아요 힘들 때 이 글을 보니 문득 힘이 되더라고요 같이 읽었으면 좋겠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안의 마녀가 나오려는 순간 사춘기가 된 아들을 떠올려본다 더 이상 엄마에게 재잘대지 않는 스킨십은 남사스러워져 버린 다 큰아이를 떠올려본다 어디니. 톡을 해볼까 뭐 필요한 거 없니. 말 걸어 볼까..

돈이없어도 행복하게 사는법 긍정적인 사람되는법 걱정줄이는법 노하우 [내부링크]

행복을 느끼는 것도 재능이고 능력입니다. 그것도 아주 중요하고 큰 재능입니다. 돈이 중요하지만 절대 그게 다는 아니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타고난 성향이 많은 것도 사실이지만 행복을 느끼는것도 스스로 노력해서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행복도 노력하면 행복해집니다. 그냥 가질수있는거 없어요. 생각이란 걸 반복하면 뇌에 길이 잡힌대요 물이 계속 같은 길로 흐르면 땅에 길이 잡히듯이 우리가 같은길로 운전하고 다니다 보면 딴생각하고 라디오 들으면서 자동으로 운전하고 있는 거처럼 뇌도 반복되는 생각은 강화되면서 자동으로 생각이 그리 가게 된다네요. 그러니 생각을 하려면 내가 싫은 게 아니라 원하는 것 좋은 것 감사한 것을 의식적으로 많이 해야 합니다. 평소 부정적이 생각을 많이 하신다면 긍정적이 문장으로 바꿔..

미국직장 세금보고 서류 텍스 직장시작하려면 W4 W9 form 작성 [내부링크]

미국에서 직장을 다니면 세금보고를 당연히 하게 되어있는데요. 그건 직장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프리랜서 사업을 해도 당연한 거입니다. 미국에서 일하다보면 모든 수익에 대한 새로운 서류를 받는데 이럴 때마다 회계사를 찾아갈 수는 없잖아요 그런데 직장을 다니게 되면 W4 이나 W9 폼을 받아서 작성하게 되어있습니다. 보통 contractor들은 1099로 full time 직장인들은 w-2로 월급이 발해도요. 이 두가지 서류들은 쉽게 말하면 세금을 얼마나 withhold 할건지 묻는 서류입니다. 결혼을 했을경우 자녀가 있을 경우 2nd job 있는지 묻습니다. 그 조건에 따라 세금을 더 많이 withhold 할 건지 여부를 정하는 건지요. 미국에서 세금보고를 했을때 누구는 refund를 받는데 누구는 세금을 토..

한국관광 외국인에게 인기있는 관광코스 꼭 가봐야할곳 서울 여행 방문 맛집 강추 [내부링크]

요새 한국은 세계적으로 K pop 과 음식, 문화들이 붐이 되기도 하면서 외국인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막상 한국 가면 어디 가면 좋아?라고 물어보면 대답해줄 수가 없더라고요. 한국에 놀러 오는 외국인들을 위해 몇몇 강추 관광코스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이미 외국인들이 다녀온 인기 코스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다른 나라를 갈 때 주로 그 나라에 대해서 알고 싶고 먹방,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까지 된다면 좋은 거 같아요. 1. 파주 통일동산, DMZ랑 공동경비구역 JSA, 국립중앙 박물관 북한 구경할 수 있고 한국에서 태어나지 못했지만 한인 2세나 한국 나라에 관심을 가지면 이런 곳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북한 쪽을 망원경으로 보고 평화관에서 짧은 다큐도 보면 의미 있는 체험을 한다고 좋아한다고 ..

미국가기전 한국에서 사야할 먹는약 바르는 약 추천 선물 총정리 [내부링크]

미국은 약도 비싸고 한국 약도 미국약국에서 찾기가 힘들어요. 보험처리 안되서 몇배나 비싼약도 많고 처방전이 없으면 구하기 힘든약도 많아요. 도시에 따라 24시간 안여는 약국도 많고 대다수 도시에는 한국약국이 없답니다. 그렇기때문에 한국을 방문하거나 한국에서 미국을 방문할때 비상시로 약을 챙겨오면 좋아요. 한국에서 미국갈때 꼭 사야할 물건들중 약이 필수로 추천되는데요 그중에 추천하는 약들을 총정리 해보았어요. 한국에서 사야할 약들 총정리 세레스톤지 연고- 각종 감염으로 인한 피부질한에 쓰입니다. 소아에게는 주의하여 최소용량만을 사용하여야합니다. 훼스탈 (소화제) 후시딘 정로환 당의점 우황청심환 (요즘 물약도 나와요) 신신파스 -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어깨결림 통증등에 빠른 진통효과 코감기 직방 엑티피..

맛있는 마시는 차 TEA 강추 선물하기 좋은 차 추천 초보자 최애 티 모음 [내부링크]

매일 아침 일어나서 커피를 마시는 게 너무나 당연한 일상이 되었는데 그렇다고 자기 직전에도 마실수 없고 임신기간에도 카페인으로 인해 커피를 마실 수없었는데 일상생활이 좀 힘들더라고요 이효리가 최근 여러 번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요가를 한 뒤 티를 마시는 생활을 여러 번 노출시킨 적이 있는데요. 그 후로 저도 차를 좀 마시면서 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갖자(?)라는 로망 같은 게 생겼던 거 같아요. 저도 애들 재워놓고 책 읽으면서 마실수 있는 차에 대해 알아보다 몇 가지 최애 티를 소개할까 합니다 루이보스티 - 카페인이 없고 살짝 구수 해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임신기간에도 카페인이 없다 하고 양수에 도움이 된다 해서 자주 마셨던 거 같아요. 둥굴레차 - 한국에서 자주 즐겨 마시는 차 같아요. ..

뉴욕 여행일정 유명한 맛집 브런치 가야할곳 빵집 카페 베이커리 코스 추천 [내부링크]

제가 뉴욕에 살지는 않지만 빵을 너무 좋아해서 어렸을 때 별명이 빵순이였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올 스탑해서 가야 할 맛집만 점점 책갈피에 늘어나고 있습니다. 뉴욕은 빵 맛있는곳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맨하튼은 정말 맛있는 데가 너무너무 많아서 가야 할 곳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특히 9번가랑 22st 소호가시면 디저트 파티를 해야 합니다. 최근에 유명하고 꼭 가야 할 빵집으로 언급된 빵집 위주로 정리해보았아요. 디저트나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1. Le pain Quotidien 르빵 꼬티 디앙은 벨기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베이커리이면 카페 체인입니다. 약 20군데 나라에 260개의 체인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이 추천으로 뜨는 이유는 빵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주로 ..

너무 맛있는 와인추천 2탄 강추 초보자 가이드 와인선물 정리 [내부링크]

저번에 제가 즐겨마신던 와인을 추천드렸는데요. 저번에 올린글은 이링크를 통해보시면 될 거 같고요. 2022.03.01 - [꿀팁 생활정보 노하우] - 너무 맛있는 와인 추천! 선물하기 좋은 와인 총정리 너무 맛있는 와인 추천! 선물하기 좋은 와인 총정리 와인은 요새 선물로 많이들 주는 추세인데요 깔끔하게 남의 집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도 좋은 거 같아요. 종류도 많고 포도 품종 중 여러 가지라 뭘 사야 할지 모를 때 한국사람들이 좋아 freshsky.tistory.com 최근에 육아와 일을 변형하다보니 밤에 자기 아쉬워 와인으로 자꾸 손이 가는데. 돈 벌어서 열심히 좋아하는 거 마시며 살자 그래서 엄청 비싼 건 아니지만 다양한 와인들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1. 몰리 듀커 러브 Mollydooker ..

살빼기 효과있는 운동 인생최고 홈트 유튜브 모음 다이어트 요가매트 [내부링크]

아무래도 집 밖에 나가서 필라테스, 요가, 혹은 PT를 개인적으로 운동 멤버십을 등록하거나 레슨을 받으면 도움이 많이 되겠지만 사실 현실은 힘들죠. 경제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일과 육아 사이에 밖에 나가는 시간조차(?) 허용이 안 되는 게 사실입니다. 다행인 게 사실 요새는 인터넷으로도 정보가 넘치고 넘치는 시대잖아요 시중에 무료로 운동할 수 있는 거중에 효과가 제일 좋다는 홈트 위주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살을 빼야하나요? 근력을 키워야 하나요? 몸매가 좋아 보이고 싶으신가요? 저는 살도 살이지만 나이를 먹으면 여기저기 문제가 생겨 자세교정과 코어근육의 중요성을 알았습니다. 미국에서 워낙 유명하고 저 역시 여기 소개된 영상들은 단 꾸준히 하고있는데요. 밖에서 돈 내고하는 거만큼 효과 좋았던 것만 소개합니..

나만 알고싶은 향 진짜 좋은 바디로션 냄새 좋은 인생로션 추천 [내부링크]

냄새는 오감 중에 하나로서 후각은 사람마다 반응합니다. 불쾌한 냄새는 나면 안 되겠지만 좋은 냄새가 나면 사람의 인상을 만들기도 하고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데요. 좋은 냄새가 나서 지나가는 사람이 물어보거나 혹은 정말 만족하면 쓴다는 사람들의 바디로션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1. 바이레도 BYREDO- 한번 맡으면 정말 매료된다는 향이에요. 병역 시 깔끔하고 이뻐요. 두 가지 향을 추천할까 하는데요. 향도 좋고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먼저... 집시 워터 Gypsy Water 신선한 토양, 깊은 숲속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는 환상, 자유에 대한 꿈, 그리고 자연에 가까운 열정적인 삶을 느끼게 한다. · 탑 노트 : 베르가못, 레몬, 페퍼, 쥬니퍼 베리 · 하트 노트 : 인센스, 솔잎, 오리스 · 베이스 노트 ..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500 문장.list [내부링크]

A piece of cake. 식은 죽 먹기죠. Absolutely. (강한 어조로) 당연하지! 물론이지! After you. 먼저 가세요. Always. 항상 그렇죠. Amazing. 대단하네요. And then? 그리고 나서는요? Any good ideas? 어떤 좋은 생각이라도? Any time. 언제라도 좋아요. Anybody home? 집에 누구 있어요? Anything else? 다른 건 없나요? Are you in line? 지금 줄에 서 계신 거죠? Are you kidding? 놀리는 거 아니죠? Are you serious? 그거 진심이에요? = Serious? At last. 드디어. Attention, please! 주목 해 주세요. Awesome! 우와! 멋지다! =========..

영어회화의 절반을 해결해 주는 20가지 질문 패턴 [내부링크]

1. “영화 보러 갈래?” Do you want to see a movie (tonight)? 이걸 원해? 말만 해! 다 해 줄 테니~ 등의 상대방의 의향을 물을 땐, Do you~? 2. “조용히 좀 해 줄래?” Can you keep it down? 밥 좀 사줄래? 청소 좀 도와줄래? 등의어려운 일을 부탁할 땐, Can you~? 3. “이야기 좀 해도 될까?” Can I talk to you? 그것 좀 해도 돼? 상대방의 허락을 구하거나 부탁할 일이 있을 땐, Can I~? 4. “여기 사인해 주시겠어요?” Would you sign here, please? 점잖고 격조 있고 교양 있게 말하고 싶을 땐, Would you~? 5. “진심이야?” Are you serious? 행복하다고? 긴장된다고?..

피싱으로 개인정보 유출 되었을 때의 대처법 [내부링크]

①[무료] 개인정보 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 사고등록 √(금융감독원홈페이지(www.fss.or.kr) → 금융소비자정보포탈(파인) → 소비자보호 → 개인정보노출등록 해제 → 개인정보 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 입력 √ 신규계좌 개설, 신용카드 발급 등 제한 ②신분증 재발급(신분증 또는 신분증사본을 보내지 않는 경우 제외) ③명의도용된 계좌 개설 여부 조회 √ 금융결제원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 접속 √ 본인 인증 √ ‘내계좌한눈에’메뉴 클릭하여 본인명의로 개설된 예금·대출 계좌 상세내역(은행, 계좌번호, 개설일, 잔고 등) 확인 √ 명의도용 계좌 개설 및 비대면 대출이 실행된 경우 즉시 해당 금융회사에 피해사실 신고 및 지급정지 신청 (문의사항:1577-5500) ④명의도용된 휴대전..

미국에서 일안하고 돈버는방법 돈 모으는 알뜰한 짠순이 노하우 [내부링크]

티끌모아 태산이라고하죠? 저는 직장인으로서 매일 바쁘게 살고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도 푼돈이라도 버는걸 좋아요 평소에 막 아끼고 그러는스타일은 아니지만 돈이 어디서 새고 똑같은걸 비싸게 산다든지 그런걸 정말 싫어해요 미국사는동안 일상생활에서 푼돈이라도 벌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병 모아서 팔기 - 한 달에 10불 가뿐하죠. 저희가 사는 모든 음료수와 병들의 CRV를 내잖아요. 한 병당 5센트 정도 내는데 사실 매일 마시는 물병이며 맥주 소주 와인병 (네.. 다 술이네요 ) 등등 리사이클 센터가시면 한 달에 10불은 가뿐하죠. 가까운 지점에 가셔서 어차피 재활용하는김에 돈이라도 가져오세요. 봉지채 갖다주시면 무게로 주는데도 있고 하나씩 기계에 넣어도 돼요. 저는 시간이 금이라! 봉지채 ..

너무 맛있는 와인 추천! 선물하기 좋은 와인 1탄 총정리 [내부링크]

와인은 요새 선물로 많이들 주는 추세인데요 깔끔하게 남의 집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도 좋은 거 같아요. 종류도 많고 포도 품종 중 여러 가지라 뭘 사야 할지 모를 때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와인 리스트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실 와인은 전혀 어렵지 않고 그냥 내 입맛에 맞는 와인이 최고예요! 저는 미국에 살고있어서 주로 미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와인으로 소개해볼게요. 사실 와인은 가격이 너무 달라서 가격도 같이 적어보겠습니다. 1. Stella Rosa- Black 과일주 같은 와인 - $19.99 약간 스파클링 같고 굉장히 달달합니다. 와인을 처음 마시는 사람들은 단 와인을 좋아하죠. 다만 마시면 마실수록, 알면 알수록 드라이하고 그런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30년을 마셔도 난 단 게 좋다는 사..

자존감 키우기 현재를 즐기며 행복해지는 방법 인생을 즐기는법 [내부링크]

나의 생각과 감정이 과거나 미래가 아닌 현재에 있게 하는 것도 연습을 하면 가능합니다 모든 게 마음먹기 따라 천국이지요. 가장 평범한 게 가장 큰 기쁨입니다. 내 안이 천국이면 돼요. 쉴 수 있는 집이 있고 어디 가고 싶으면 차도 있고.. 포기도 빠르고 그냥 이만하면 됐지 싶어요 사람인생의 속사정은 정말 모르는거예요 겉으로는 아무 문제없어보여도 속 어딘가에서 고통과 시련과 싸우며 혼자 조용히 극복하며 씩씩하게 사는것인지도 몰라요. 불행을 자꾸 드러내거나 심지어 스스로 불행을 만드는 사람들은 대부분 남들에게 쉽게 하소연하고 문제를 깊이 고민하고 해쳐나가는 지혜를 스스로 만들어 내지 못하는거 같아요. 요즘 종종 세상돌아가는 사건들 때문에 불안증세를 보이는 글들이 많은데요 걱정한다고 달라질건 하나도 없습니다...

뉴올리언스 NEW ORLEANS 여행 들려야할 관광지 강추하는 식당 가야할곳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는 뉴올리언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뉴올리언스만의 매력에 푹 빠져서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이번에 진짜 뉴올리언스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추천으로 꼭 가보셔야 할 식당이나 관광지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뉴올리언스는 박물관도 좋지만 먹고 마시고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수많은 맛집들이 그중에 뉴올리언스에서 꼭 먹어야 하는 대표적 음식으로는 굴 (Oyster)입니다.. Acme Oyster house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grilled oyster와 검보도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Drago's at hilton 나 Felix's 가셔도 되는데 Drago'는 예약이 가능합니다. Peche se..

여자 옷 잘입는 방법 잘 꾸미는 방법 옷 못입으면 무조건 따라하기 [내부링크]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옷도 계속 입어봐야 자기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돈만 많다고 되는게 아니라 시간이 필요하죠. 이것저것 시도해보시고 본인의 스타일을 찾으세요! Style is way to say who you are without having to speak 난 패션감각이 일도 없다. 옷을 정말 어떻게 입어야할지 모르겠다 싶은분들은.. 일단 검정 회색 미색 적색 흰색 기초 색을 정하고 기본 아이템을 고급소재로 합니다 아무래도 질이 좋고 소재를 본다면 핏이 너무 예쁘게 나올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베이직하고 클래식하게 입으면서 다양한 색이 들어있는 고급 소재의 스카프를 활용합니다. 단순한 디자인의 신발과 백을 정하고 벨트, 악세사리로 포인틀 주기만 해도 옷을 잘입는다는 소리를 들을수있을거예요..

미국에서 사야하는 여자옷 나이별대로 진짜 질 좋은 옷 브랜드 소개 총모음 [내부링크]

십대 이십대에는 유행도 따르면서 트렌드에 맞게 이 옷 저 옷 입어보게 되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왠지 유행에 쫒기보다는 한번 사면 오래 입고 질이 좋은 옷들이나 가방을 찾게 되는 거 같아요 물론 명품을 사면 좋겠지만 솔직히 가격도 그렇고 모든 물건 들이나 옷을 사기에는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먼저 미국에서 나이대별로 많이 가는 브랜드 매장들이 있는데요. 미국명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브랜들이 많아요. 일단 나이대별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 브랜드매장들을 먼저소개해볼게요. -20대 ZARA (자라), JCREW, LOFT, BODEN, 앤트로팔러지, Azitiza, Dollskill, realisation par, H&M, Ted Baker, Maje, Madewell -30대 JCREW, 자라, Banna ..

미국 Starbucks 스타벅스 최애 favorite coffee 커피메뉴 모음 [내부링크]

출퇴근길에도, 쉬는 날에도 커피 한잔을 위해 스타벅스는 거의 매일 들리다시피 했는데요. 요새 재택근무를 해서 집에서 믹스나 커피머신을 애용하기도 하지만 스타벅스는 여전히 제일 자주가는 커피숍입니다. Your body is not a machine.. 커피로 몸에 에너지를 좀 펌프해볼까요? 사실 제일 자주 마시는 건 캐러멜 프라푸치노나 모카 프라푸치노인데요. 새로운 드링크를 시도해보고 싶어 사람들이 사람들이 너무 맛있다는 거를 모아봤어요. 다음에 스타벅스에 가면 저도 돌아가면서 시도할 예정입니다. 미국과 한국 스타벅스 메뉴는 조금 다르다고 들었는데요. 칼로리와 함께 사람들이 최애라고 하는 커피를 퍼왔습니다. 미국스타벅스에 들리시게 되면 꼭 주문을 하길 추천드려요 1. Brownsugar Oatmeal Sh..

코감기 목감기 빨리 낫는법 코비드 미국에서 살수 있는 약 [내부링크]

벌써 코비드가 우리 삶에 스며든 지 약 2년이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코비드는 이제 저희 일상생활에서 한부분이 될거같더라고요. 계속 변형이 되든 차자 면역이 길러지든 우리 생활에 일부분이 될거같더라고요. 가족누군가 어떤경로로 인해 옮아올지 짐작조차할수없게되었네요 당황하지않도록 집에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물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어차피 보험이 있든없든 미국에서는 병원가기가 너무 힘든데요. 그게 물론 병원비도 문제지만 코로나에 걸렸을 때 그게 대처방안이 없다고 해요. 이번에 오미크론 으로 사실 주변분들이 정말 많이 걸렸습니다. 오미크론은 감기정도의 mild 증상이 나타나다고 하는데요 다들 목이 아프다고 했고 열은 없는데 잔기침을 많이 하더라고요 Today, I will take care of mysel..

미국 드라마 단골 표현 600개 영어팁 영어공부 [내부링크]

미국 드라마 단골 표현이 잘 정리 정돈된 거 같아 퍼왔습니다. 미국에서 쭉 커온 제가 봐도 자연스럽고 일상생활에서 많이 쓸 수 있을 거 같아 유용해 보이더라고요 영어를 공부라고 생각하면 사실 정말 부담스럽고 하기 싫은데요 그렇다고 드라마를 영어 공부하기 위해서 억지로 보시는 거 역시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되는 것이 영어 느는 것의 가장 쉬운 방법이겠지만 사실 그런 환경이 쉽지 않습니다. 아래 600개라는 것이 참 많아 보이는데요. 그냥 매일 20개 정도 읽는 거를 추천해요. 한 달 조금 넘으면 이미 이문장을 다 습득했을 거이고 입에 붙지 않는 거만 좀 더 중정적으로 연습하시면 이미 자기의 것이 되겠습니다. 001. 지난 학기 기말시험 잘 봤어? Did you ace y..

미국에서 지갑을 잊어버렸을때 혹은 도난당했을때 해야할일 총정리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차에 가방을 보관하고있다가 도시에서 차문을 깨고 가방을 도난당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먼저 여행을 가시거나 차를 어디에 주차를 할때 절대 가방을 차에 보관안하시길 추천드려요. 혹시 차가아니더라도 갑자기 미국에서 지갑을 잊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했을 때 우왕좌왕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는 곤란한 상황을 대비해 좋은 글이 있어 정리해보았습니다. 1. 경찰 리포트하기 2. 지갑에 있던 debit이나 credit 카드 정지 (전화는 24시간 가능합니다) 3. 운전면허는 DMV webiste에 들어가서 replacement를 요청합니다. 작성한 후 주마다 다르겠지만 켈리포니아 같은 경우는 confirmation number가 나오는데 그걸 가지고 가까운 DMV에 예약을 잡고 가면 라이선스 줍니다. 물론 재발행..

미국 트레이더조스 Trader Joe's 꼭 사야할것들 강추! 총정리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미국 트레이더 조스에서 아마 장을 많이 보실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유기농 제품들도 많이 팔고 가격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게 많아요. 사실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 한국장보다는 미국 마켓을 많이 가게 되는데요. 그중에 오늘은 트레이더 조스에서 꼭 사야하는 음식들로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 강추 아이템들이니 보이시면 하나씩 사셔서 드셔 보세요.!! 1. Vegetable Pad Thai - 숙주 부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계란도 추가하시고 피시소스에 타이고추를 잘게 썰어 얹어먹으면 그 자리에서 다 먹을 수도 있습니다. 2. Pork & Gigner Soup Dumpling - 눈감고 먹으면 딘타이펑 맛 납니다 3. Breaded Chicken Tenderloin - 시즈닝이 딱 좋고 저녁때 에어프..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있는 식이요법과 장건강 비법 치료법 [내부링크]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도움이 될까 싶어 지금 당장 실천할수있는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에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관절염의 해결방법은 사실 간단하고 이미 겪으신분들은 방법을 이미 알고 계실수 있도 있겠습니다. 모든 병이 그렇지만, 특히 염증성 질병은 식습관, 생활습관과 직관이 됩니다. 건강한 식습관+ 적절한 운동 +스트레스 관리 + 숙면 이중 가장 큰 영향은 식습관 숙면이라 할 수 있네요. 음식은 곧 약입니다. 다시말해 잘못된 음식은 병을 일으키고 독이 됩니다. 우리 세포의 거의 90%가 박테리아로 구성되어있다네요. 좋은 박테리아와 안좋은 박테리아로요.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 이 박테리아는 힘을 얻고 번식합니다. 녹황색 채소, 고섬유질, 버섯, 베리류, 녹차 등등과 같은 super food..

1탄) 엘에이 코리아타운 한인타운 유명한 꼭 가봐야할 Ktown 식당 맛집 [내부링크]

미국 사시는 분들 정말 맛있는 한식 식당 찾기 힘든데 그래도! 다행히 엘에이는 맛집이 좀 있는 편인 거 같아요. 요새는 사실 한국사람들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한국 is getting popular! 최근의 윤여정이 출연한 뜻밖의 여정에서 이서진이랑 엘에이 와서 방문한 식당들도 있는데요. 같이 소개해볼까합니다. 그리고 엘에이에 방문하시거나 오늘 뭘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제목대로 저만 알고 싶은(?) 자주 가는 식당들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엘에이 코리안타운이라도 한국식당들이 모여있는곳들이 있어요 일단 최근 맛집 목록리스트를 저번에 정리해드렸는데요. 총 40개 식당이 음식 종류별로 정리했으니 먹고싶으신거 고를실분은 아래 게시판 확인해주세요 2022.12.13 - ..

완벽한 샐러드를 위한 황금공식 [내부링크]

다이어트나 건강에 참고하시면 좋을 완벽한 샐러드를 위한 황금공식을 퍼왔습니다. 건강뿐만아니라 바쁜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식단으로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임당식단 2탄 총정리 당뇨 건강하게 살빼는방법 다이어트 도시락 [내부링크]

아기를 낳고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임신 중 가장 힘들었던 거 중 하나가 임당 식단이었는데 일하면서 삼시 세 끼 차려먹는 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The power of a birth plan isn't the actual plan, the power is in the process of becoming educated about all your options. 매일 하루 4번씩 손을 찌르며 혈당은 검사했는데 사실 아프지는 않았는데 조금만 조심하지 않으면 혈당이 올라가 솔직히 매일 시험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출산을 한 뒤 다행히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10년 안에 약 50프로 이상 산모들이 당뇨가 걸린다고 하니 앞으로 쭉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임신 중 즐겨먹던 식단은 전 게시판..

엠비티아이 MBTI 검사 성격유형 적성 테스트 결과 특징 [내부링크]

MBTI 즉 성격 유형별 검사가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일단 간단하고 자기 성격을 파악하는데 알수있어서 많은사람들이 하는거같아요. 일단 자신의 성격 유형이 뭔지 알기 위해서 보시려면 여기저기 무료로 검사할수있는곳이 많아요. 일단 테스트할수있는 링크를 올려보겠습니다.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혹은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testharo.com) 가셔서 성격유형검사를 하시면 됩니다.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테스트하로 공식홈페이지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하단의 원하시는 테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testharo..

알아두면 좋은 경조사별 인사말 경조사 문구 [내부링크]

경조사 관련 인사말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말들이 있다.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그보다 더 아름다운 표현은 없을 것이다. 출산 순산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득남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귀여운 공주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산모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사랑스런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며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예쁜 조카가 태어나서 너무 기뻐요. 축하해요. 언니 축하해요. 몸조리 잘하시고 예쁜 아기 잘 키우세요. 사랑스런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며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빈다. 생일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내내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생신의 기쁨을 함께하지 못해 ..

임당식단 1탄 당뇨예방 환자 건강하게 살빼는방법 다이어트 도시락 식단모음 [내부링크]

본의 아니게 임당이 걸리면서 식단관리를 힘들게 하면서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미국 당뇨병협회에서는 이 식단을 단기간 하고 끝내는 게 아니라 생활 습관으로 만들라고 하고 있는데요. 바로 One plate 한 접시 식사입니다. 1. 제일 먼저 접시의 반은 채소로 채웁니다. 단, 이때 채소는 탄수화물이 함유되지 않은 채소여야 합니다 - 아스파라거스 - 브로콜리, 컬리플라워 - 양배추 - 당근 - 셀러리 - 오이 - 가지 - 케일 - 버섯 - 콩 (녹색콩 등)* - 피망 - 샐러드 채소들 - 토마토 2. 1/4은 탄수화물의 공간입니다. 보통 통곡물로 된 탄수화물이나 탄수화물이 함유된 채소나 유제품을 넣어도 됩니다. - 통곡물로 된 식품 (현미나 통곡물빵 등) - 탄수화물이 함유된 채소 (호박, 단호..

엘에이 영사관 자가격리 면제 신청하는 방법 민원24 미국에서 한국 입국 [내부링크]

6월 말쯤 한국이 외국에서 코로나 백신 2차까지 맞으면 7월 1일부터 한국에서 하는 2주 자가격리를 면제한다고 발표를 했는데요. 갑작스러운 발표에 사실 영사관도 그렇고 출국 준비하는 사람들도 그렇고 전혀 준비되지 않았고 뭐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이 들 당황하셨던 거 같아요. 백신접종자 자가격리 면제가 발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행을 결정하기도 했는데 각 영사관웹사이트에 가시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서가 있긴 하지만 문의를 하고 싶더라도 영사관이랑 연결이 잘 안될때가 많아요. 외국인은 물론 한국사람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일단 영사관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엘에이 영사관으로 출국하는 서류 위주로 안내할까 합니다. 하지만 모두 영사민원24 웹사이트만을 통해서 자가격리 면제 신청을 할수있는데 아래 절차방법대로 차..

미국병원 의료용어 의학용어 영어단어 병원영어 총모음 [내부링크]

미국병원 영어단어 총정리 의료용어 / Medical terms 알러지 Allergy 건강진단 General Check-up 검사 Examination 입원 Admission to a hospital 퇴원 Discharge from hospital 병력 Clinical(Medical) History 진단 Diagnosis 치료 Treatment 예방 Prevention 호흡 Respiration 헌혈 Blood donation 적혈구 Red cell 백혈구 White cell 혈액형 Blood type 수혈 Blood transfusion 혈압 Blood pressure 맥박 Pulse 맥박수 Pulse rate 호흡수 Respiration rate 들숨 inhalation 날숨 exhalation 마취 ..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가볼만한곳 투어 데이트코스 총모음 [내부링크]

캘리포니아 하면 가볼 만한 곳이 엘에이 (남가주), 샌프란시스코 (북쪽) 이렇게 크게 나누어지는 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의 여행 일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샌프란의 매력은 복잡하기도 하지만 길들이 특히 오르락내리락 가파른 길이 많아요. 케이블카, 트램 버스 지하철 등을 흔히 볼 수 있을 거예요. 갈 곳도 많아서 여행 일정에 따라 계획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먼저 제일 유명한 관광지들, 꼭 들려야 할 곳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관광객이 붐비는 곳은 그 이유가 있고 이왕 여행을 간다면 유명한 곳은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Golden Gate Bridge (금문교) - 샌프란의 상징인 이 다리는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러 곳의 뷰 포인트가 있습니다. Golden gate bridge vi..

미국 산부인과 임신 출산 영어 단어 문장 총정리 [내부링크]

의학용어는 한국말이든 영어든 안쓰면 너무 생소한거같아요. 미국에서 병원다닐려면 많은표현은 물론 알아듣는데도 문제가 없어야하기에 필요한 영어 문장들과 단어들을 퍼왔습니다. 저 역시 쭉 읽고 시작했는데도 임신하면서 처음 듣는 단어들이 많네요. 허리가 아파요. I have back pain. 몸에 붓기가 있어요. I have swelling. 몸에 붓기가 빠지지 않아요. Swelling isn`t going down. 양수가 터졌어요. My water broke. 유산의 우려가 있어요. I`m afraid that I might have a miscarriage. 선이 사라지지 않아요. I still have black line (Linea nigra) on my ~. 혈소판 수치가 낮다는데 괜찮은가요? My..

최고의 헤어제품들 모음 손상 상한 머리결 복구 샴푸 트리트먼트 최강자 [내부링크]

머리는 염색과 잦은 파마로 쉽게 상해요. 저 역시 발레야지에 혹해서 머리를 했다가 머리가 홀라당 탔는데요. 그렇다고 머리에 아무것도 안 하기도 그렇고 피부만큼이나 중요한 게 머릿결이잖아요. 솔직히 머리가 다 타거나 정말 복구가 심한 경우는 상한머리는 일단 자르는 걸 추천합니다. 그렇지만 왠만한 손상은 평소에 관리나 이미 상한 머리도 웬만큼 복구가 가능해요. 미용실에 직접가지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평소에 관리 차원으로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최고의 헤어트리트먼트를 모아봤습니다. 머리결 좋아지는법 일단 머리 영양제나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세요. 추천제품들은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혹은 써본 제품들로 추천드려요. 1. OLAPLEX 올라플렉스 지금 미국에서 제일 인기 있는 제품이에요. 웬만한 미국 미..

미국 LA 엘에이 여행일정 꼭 가봐야할곳 볼만한곳 모음 [내부링크]

엘에이 오시거나 놀러 오시면 꼭 가보셔야 할 곳 혹은 들려보셔야 할 곳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혹은 다른 주에서 빠듯한 일정으로 오는 사람들 위주로 꼭 가봐야 하는 곳을 일단 나열해볼게요. 유명한만큼 방문객이 좀 붐빌 수는 있으나 관광객 필수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DISNEY LAND 디즈니랜드/ 켈리포니아 어드벤처 California Adventure 이미 플로리다에서 Disney World를 갔거나 캘리포니아를 몇 번 방문하셔서 이곳은 이미 갔다면 과감히 스킵하셔도 될거같고요. 하지만 처음이라면 꼭 가시길 추천드려요. 어린아이들이 없어도 어른들 남녀노소 할 거 없이 여행일정에 추가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디즈니랜드는 파크와 캘리포니아 어드베쳐러 나눠져 있는데 두 곳 분위기가 너무 달라..

링크드인 미국에서 취직하는법 취업하는법 대학졸업 혹은 이직하는분들 [내부링크]

저는 미국에서 거의 모든 학업을 마치고 사회생활을 한지 어느덧 10년 가까이 됐네요. 미국에서 자랐지만 한국 회사도 다녀봤고 현재는 미국에서 대기업, 전에도 큰 규모 미국 회사 등 여러 회사를 다녀봤고 인터뷰를 하면서 혹은 다른 사람들은 도와주면서 미국의 취직 과정을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소위 말하는 좋은 대학, 대학교 성적 (GPA), 전공, 나이, 영어 모두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 번 느낀 것은 미국은 기회의 나라이고 이런 거에 큰 상관없이 결국은 취직은 된다고 느꼈습니다. 주위에 미국 유학 오신분들도 많았고, 영어가 부족한 사람, 학벌 혹은 성적표 이런 거랑 크게 상관없이 결국은 다들 취직이 되고 몇 년 지나니 자리를 잡더라고요. 졸업 전에는 사실 다들 취직 못할까 봐 걱정이 태산이었지만 결국..

인스타그램 SNS 에서 인기 유명한 제품들, 선물로 추천 럭셔리 총모음 [내부링크]

요새는 인스타그램 페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자신이 갖고 있는 물건이나 인테리어 등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보다 보면 예뻐서 혹은 유행이라 계속 올라오는 제품이나 패션 액세서리 가방 등이 있어요 유행하는 만큼 집들이 선물이나 크리스마스선물 또는 생일선물로도 추천할수있을거같아요. 특히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좋아할거같아요. 그중에 정말 자주 본 물건들은 소개해볼까 합니다. 1. SMEG -부엌용품들 스메그는 이탈리아 제품들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데요. 파스텔 색깔로 디자인이 이뻐서 신혼부부에게도 많은 사람에게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에요 토스터, 전기포트, 냉장고, 전기오븐, 거품/반죽기, 에스 프로소 머신 등이 있습니다. 주로 많이 보이는 제품은 토스터 전기포트인데요. 전기포트는 $17..

미국에서 받을수있는 무료 베이비 레지스트리 Free 웰컴박스 아마존 월마트 buybuybaby 타겟 임신 출산선물 모음 [내부링크]

미국에서 출산을 앞둔 부부를 위해 웹사이트에서 baby registry 만 등록하면 무료로 선물을 주는데 비교적 구성도 좋고 실제로 쓸 수 있는 물건들이 있어서 신청하면 좋아요 그중에 제일 대표적으로 쉽게 받을 수 있는 데가 아마존, 월마트, buybuybaby 하고 target인데요. 받은 후기를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store location과 언제 받는지에 따라 구성품이 좀 다를 수도 있어요. 저는 2021년 6월 기준입니다. 간단하게 받는 방법과 추천하는 순서대로 써보겠습니다. 1. TARGET 타깃 BABY Registry Welcome Box - 직접 픽업 먼저 등록하는 데 걸리는 시간 3-4분. 네 군데를 비교했을 때 선물 받기 가장 쉬웠고 구성품도 훌륭했습니다. 미국에는 타깃이 곳곳에 많기..

미국에서 사야하는 여자속옷 브랜드 추천 질좋고 편한 (브라, 팬티) 강추 모음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가 점점 길어지면서 편한 속옷,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여자속옷에 점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어렸을 때는 Victoria Secret이나 이쁜 속옷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핑크 쇼핑백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고 모델들도 몸매가 팡! 너무 좋거든요. 그런데 나이를 먹다 보니 이쁜 것보다는 활동하기 좋고 입은 듯 만듯한 속옷을 찾게 되더라고요. 오래 입을수도 있고 재질도 중요하고요. 미국에서 찾을수있는 최고 편하고 가격도 괜찮은 여성속옷의 몇 가지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열심히 찾다찾다 입소문이 이미 나있고 저 역시 정착한 속옷들입니다. 1. 브라는 압도적으로 캘빈클라인 Calvin Klein Invisible comfort 시리즈!!! 원래 가격은 44불인데 Thanks..

미국 켈리포니아 토렌스 Palos Verdes 산책코스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팔로스 버디스 [내부링크]

팔로스 버디라고 토렌스 옆에 부자동네라고 소문난 도시가 있습니다. 특히나 Palos Verdes 에는 좋은 산책 코스가 많다고 익히 들어서 알고는 있는데 숨겨진 산책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드라이브 코스가 해변가 옆이라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도 지인들이 한국이나 다른주에서 놀러 오면 팔로스버디스도 하루정도 가는데요. 그 밖에도 힐링하러 혹은 산책하러 자주가는곳 이기도 합니다. 1. Wayfares Chapel 웨이퍼러스 채플- 드라마 올인을 촬영한 유리 성당으로 유명하죠. 주변에 저는 여기서 결혼한 커플들도 많은데 웨이팅이 엄청 길어 적어도 6개월에서 1년정도 걸린다고 해요. 특별히 볼 것이 있다기보다는 한번 들리셔서 사진을 찍고 기념촬영 정도 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2번으로 소개한 장소와 매..

살림하는여자 육아 시간관리 하기 낭비 안하는법 미니멀 라이프 [내부링크]

저는 항상 마음이 바쁘고 뭔가 종종거리는 스타일입니다. 그게 이유가 뭘까? 고민한 끝에 제가 쓸데없는 곳에 시간을 많이 쓰고 있더라고요. 더 많이 움직이고 더 바쁘다고 많은 것을 하느냐?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그렇지 않다였습니다. 효율적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고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야합니다 제가 최근에 시간낭비를 하지 않고 똑똑하게 살림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잘 때도 돈이 들어오게 할 수 있는 시스템 ( 말 그대로 투자- 렌트비, 주식, 부동산 등) 이용을 한다. 돈이 새는 거 다 막기, credit 카드로 포인트를 이용한다 시스템을 한번 set up 해놓으면 매번 보지 않아도 저절로 돈이 들어오고 모니터링해주긴 때문에 한결 편합니다. 작은 돈이라도 있다면 그냥 은행에 놓..

San Diego 샌디에고 여행일정 추천 맛집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샌디에이고는 캘리포니아에 오면 한 번쯤은 가야 하는 곳으로 뽑히고 있는데요. 만약 San Diego 샌디에고가 첫 번째 여행지라면 SEAWORLD (시월드), ZOO (동물원), 라호야 바닷가는 제일 유명하니 한 번쯤 가야할거같습니다. 만약 아이가 있다면 샌디에고에는 레고랜드도 필수코스이죠. 사실 켈리포니아는 날씨가 좋아 켈리포니아 비치는 어디를 가도 특색이 있고 좋아요. 만약 저처럼 여러 번 가서 맛있는 곳을 찾는다, 산책하고 싶다 이런 분들을 위해 그중에 잊을 수 없었던 맛집이나 산책코스 등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1. Point Loma, Cabrillo Monument, sunset cliff (포인트 로마, 썬셋 클리프, 카블리로) 무조건 가야 하는 곳이죠. 끝없이 펼쳐진 광경에 황홀하기까지 한 ..

임신 극초기증상 준비부터 출산까지 알아야 할것들 총정리 (미국) [내부링크]

요새 다들 솔직히 커리어나 경제적인 사정 때문에 미루거나 갑자기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저도 솔직히 배란기가 언젠지.. 임신 시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런 지식도 없었어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일단 정리해봤어요 1. 일단 배란기 테스트기를 사세요. 제가 샀던 거는 아마존에서 20불도 안되고 베란기 임신테스트기 같이 있어서 편했던 거 같아요. 어플에다가 연동해서 쓰기도 좋고요. 유튜브에 보면 기록/임신 과정 한 거 올리는 사람들도 많아요. 몇 개월 임신 노력을 하다 보면 관계가 숙제라고 여겨지고 더 귀찮아지면서 부부끼리도 많이들 싸우더라고요. 한 달에 바로 전/후 베란기때 숙제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한 달에 냉이 이틀 정도 지속 정도로 나오는데 한의원 갔을 때 많이 나온 날/적게 나온 날..

최근 꼭 사야하는 물건들 언급되는 삶의질 향상 아이템 모음 [내부링크]

최근 제일 잘 샀다고 언급되는 물건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국도 마찬가지겠지만 미국도 아마 거의 같은 제품들이 유행하는 거 같아요. 거의 삶의 질을 상승시켰거나 돈 안 아까운 아이템들이겠죠. 특히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삶의 질을 상승시키는 집안용품들이 더 많이 주목받는 거 같습니다. 편하고 후기들이 좋은 꼭 사야 하는 물건들만 모아봤습니다 1. Instant Pot 인스턴트 팟 인스턴트 팟만 있으면 멀티 쿠커가 될 수 있다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요새 모든 가정에 하나씩은 소장하는 거 같은데요. 처음에는 6qt, 4qt의 작은 사이즈를 사다가 나중에 너무 편해서 큰 사이즈로 다시 구입했다는 후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갈비찜, 삼계탕, 각종 육수, 죽, 미역국, 옥수수, 다양한 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