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song-gu의 등록된 링크

 friend-song-g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경기 수원 영통구 일대 지역 분석 (교통호재 1편)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어떤 지역에 가격이 떨어지고 오를까 부동산 과열 지구에 대해서 조사해보자 오늘은 경기 수원 영통구 일대에 대해 조사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경기 수원 영통구 일대는 2.20 대책 이후로도 꾸준하게..

청주 인천시에서 마스크 100만장 무상공급한다고합니다 [내부링크]

마스크 공급이 부족한이때 바이오 의약업체인 셀트리온에서 마스크 100만장을 자체생산후 청주와 인천지역에 무상공급할예정이라고합니다 또 코로나 치료에사용하는 항체를 이달안에 발굴계획이있고 항체 선정후..

오늘 전주시에서 코로나 재난지원 한다네요 [내부링크]

오늘 전주시에서 코로나 재난지원혜택이 무엇있는지알아볼까요 긴급생활안정 전주형 재난 기본소득 지원금 263억5000여만원을 포함한 총 556억5790만원 일인당 약52만7158원 지원!! 지원대상 실업자와 비정규직..

0%대 금리, 처음투자로 연수익률15% 맛보다(소액투자2편) [내부링크]

처음나는 분산투자가 무엇인지몰랐고 ‘통장을 여러개를 만들어야되나?’ 하고 오해했던것이었다. 누구나알겠지만, 분산투자라는것은 위험을 분산하는것이다. 굳이 안전한 통장을 여러개 쪼개 모을필요가있을까?..

내가 처음소액투자하는 이야기 [1편 투자는 일찍경험할수록좋다]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 초년생 대학생을 위한 쉽게 투자할 수 있은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최근 금리 0% 초저금리 향해가는 이 시대에 연 12% 월복리 상품이 어디 있을까? 나는 사회에 처음 나와 재테크에 궁금증을 갖기..

순천코로나보상 순천시민을 위한 이율 10% 재테크 ‘순천사랑상품권 특별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인한 순천시민들의 불안감으로인해 소비심리위축으로 소상공인들이 피해를 보고있습니다ㅠㅠ .. 그래서 우리순천시에서는 순천시민과 소상공인을위해 오늘 16일부터 20억 상품권 을 확..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조정대상지역 임에도 아파트 가격 왜오르는지 (주변 상권2편) [내부링크]

3월 수원시 영통자이등 조정대상지역이지만 새아파틀를 중심으로 가격이 꾸준히 오르고있다 이전편은 노후아파트와 교통호재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오늘은 수원영통구는 어떤 인프라를 갖고있는지 조사해보려한다..

전주시 공동주택 태양광지원사업 간단정리 [내부링크]

전주시가 아파트 베란다에 태양광 설치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에너지자립가구를 지원 해준다고합니다 시는 올해 총 3억원을 투입해 가정에서 직접 전기를 생산하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아파트 베란다 난간에 태양광..

전남 순천의료원에서 코로나 대구확진자 지원치료 [내부링크]

중앙동인근 순천의료원에서 대구지역 코로나 확진자들이 치료받기로했습니다 주변에 중고등 학생들이많을텐데 조심해야될듯싶습니다 이유는 의료시설 부족으로 경증환자 30명을 13일부터 순천의료원으로 이송후..

라디오 DJ이숙영 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 DJ 이숙영 님이 나옵니다. 이숙영님은 라디오 디제이로 활동하시며 활기찬 에너지가 넘쳐흐르고 가끔 시청자가 연세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고난휘도 19드립도 하신다고 하셔요ㅋㅋ 현재 34년 장..

부동산지인 차트로 예상하는 2021년 서울경기집값 떨어질까? [내부링크]

서울 경기 인천 입주량을비교해 2021년집값을 하락을 예상해보려합니다. 차트로 분석해보려합니다 시장강도 는 현재 부동산 조세로인해 인의적으로 급감한상태라 빼도록하겠습니다. 시장의 원리로 입주량만보도록..

운동할때 부상방지에는 근막이완 이고진 폼롤러 [내부링크]

운동할때 폼롤러 다들이용하시나요? 부상방지에는 근막이완을 무족건적으로 해주어야되요. 뭉쳐있는 근육들을 풀어주지않고 운동을진행하다면 원하는 퍼포먼스가 나오지않고 잘못된 움직임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있..

베링거 um2 ::시원섭섭한 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오늘은 베링거 um2 에대해서 알아볼려고해요 가성비 좋다라는 평이있는데요 직구이기때문에 배송이 일주일정도 걸렸던거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우리나라에서산것보다는 배송비합친것보다나앗구요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