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ly-han의 등록된 링크

 friendly-h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1분 자기소개 예시, 무료 면접 컨설팅 후기 [내부링크]

1분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지원자에 대해 간단하게 듣고 싶기도 하고, 면접 시작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건 뭘까요? 그건 1분 자기소개입니다. 대체적으로 많은 면접관..

잡알리오, 공공기관 채용은 여기 [내부링크]

잡알리오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오늘은 공공기관 채용정보시스템인 잡알리오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공공기관(공기업 등)을 준비하신다면 이번 정보 중요하니까 놓치지마시고 구직활동..

사람인 공채달력, 3월 5주차 [내부링크]

공기업·공사 채용 공고(3월 5주차 기준)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사람인 공채달력 기준이며, 사람인에서 공채 소식과 다양한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사람인(이미지..

원달러 환율, 무제한 양적완화로 앞으로의 방향은? [내부링크]

원달러 환율 전망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오늘은 현재 핫이슈인 환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환율이란? 우리나라 돈과 다른 나라의 돈을 교환하는 비율입니다. 실시간으로 원 달러 환율이 미국 증..

미국주식 아이맥홀딩스(IMAC holdings) - 재무제표 분석과 현황 [내부링크]

아이맥홀딩스 주식 재무제표 분석과 현황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테마주인 아이맥홀딩스(IMAC Holdings)에 대해서 글을 올렸었는데요. 생각보다 여기에 관심들을 보여주셔서 2탄을 준비해..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 리뷰 및 삼성 블루스카이 7000과 성능 비교 [내부링크]

믿을만한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공기청정기가 예전과 다르게 집과 공공장소에 있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시대가 왔습니다. 그만큼 초 미세먼지, 유해가스 등 상황이..

건강한 식단 짜기 & 균형잡힌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건강한 식단은 심장병, 뇌졸중 및 당뇨병과 같은 특정 장기(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암 발생 위험을 줄이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마케팅 직무 자기소개서/이력서 유료 컨설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무료 컨설팅 후기에 이어서 유료 컨설팅 진행했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3만원을 받고 했지만.. 만나서 음료값과 택시값 쓰다 보니까 남는 건 없었네요..ㅎㅎㅎ 그래도..

달러 환전 싸게하는 방법(키움증권 환전수수료, 환율 우대 9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요즘 달러,엔화 등등 환율에 대해서 관심 많으시죠? 저도 달러를 사기위해서 많이 알아보다가 우리은행에서 했었습니다. 우리은행 어디를 가든 하루 3,000달러까지는 현찰로 살..

구글 홈 미니 후기/장단점/실사용기 리뷰 [내부링크]

구글 홈 미니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제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구글 홈 미니를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대부분 사은품으로 많이 받으시더라고요. AI제품인데 사은품..

코로나 테마주 아이맥홀딩스(imac holdings) - 원격의료 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최근에 코로나19(COVID-19)로부터 시끌벅적합니다. 처음에 미국을 포함한 다른 나라들이 코로나에 대해 별일 아니듯 생각했어요. 하지만, 점차 이탈리아 유럽 등 퍼지기 시작하..

다이어트 식단 추천!! 코스트코 델리바베큐 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다이어트 많이 힘드시죠? 보통 닭가슴살 많이 먹으실 텐데 요즘은 생닭으로 안먹고 가공식품으로 맛있게 나와서 그나마 덜 힘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도 해..

영업직무 자기소개서/이력서 무료 컨설팅 후기(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최근부터 제가 무료/유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는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삶에 활력소가 생겼다고 할까요?ㅎㅎ 그럼, 컨..

자기소개서/이력서 컨설팅(유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저는 기획분야의 사업 제안서 업무로 6년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경력 확인 : https://friendly-han.tistory.com/2) 그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을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이력서 작성..

자기소개서/이력서 컨설팅(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혼자서 작성하기 어려우시죠? 성장과정, 성격 장단점, 지원동기 및 향후 계획, 입사 후 포부, 경력 기재 여부 등등 자기소개서 양식인데 사회초년생이라면 작성하기 어려우실 수..

한대리 경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근한 한대리입니다. 공공/민간 사업 프로젝트 제안 기획 및 작성과 사업관리 등 6년간 근무했습니다. - 2013.01 ~ 2016.07 : SI & SM 분야 - 2016.11 ~ 2019.02 : 솔루션 & 서비스 분야 6년동..

G20 국가와 화상회의(정상회담)관련 뉴스 요약 [내부링크]

G20 관련소식에 대해서 이목이 집중되는 이 시점!! 뉴스를 계속 기다리고있는데 정상회담은 언제끝나는지~~ 최종 뉴스는 안나고 진행상황만 나오고 있네요. 그래서 현재까지의 뉴스 정보를 토대로 몇가지 정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