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park의 등록된 링크

 from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4건입니다.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 마요 먹어 봄 [내부링크]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모두의 마요를 먹어보았어요. 요즘 다양한 치킨브랜드들이 있지만, 옛날에는 치킨브랜드가 몇개 없었죠. 예전부터 명맥을 유지해오고 있는 오랜기간 사랑받은 멕시카나치킨에서 신메뉴를 출시..

화곡 메가박스에 영화 보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제가 있는 강서구에 등촌 CGV는 코로나 여파로 문을 한동안 닫는다고 해서, 지난 주말에 화곡 메가박스에 영화 보러 다녀왔어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봤습니다. 리뷰올린 그 영화에요. ㅎㅎ 화곡메가박스도 코로..

ASL 시즌 10 김명운선수 결승 진출 [내부링크]

김명운선수가 임홍규선수를 잡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로서 ASL 2번째 결승이자, 저그 최조 2시즌 연속결승, 그리고 ASL 3번째 2회 우승을 도전하게 되었어요. 11월 15일 저그대저그 결승전이 벌어지네요. 개..

ASL S10 4강 2경기 5세트 이클립스 임홍규 vs 김명운 - 김명운 승, 결승 진출 [내부링크]

김명운선수가 1:3으로 앞서가는 상황 5세트는 이클립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시 임홍규선수, 7시 김명운선수로 대각선 방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임홍규선수는 선가스 이후 스포닝, 김명운선수는 12드론 스포닝..

ASL S10 4강 2경기 4세트 샤쿠라스템플 임홍규 vs 김명운 - 김명운 승 [내부링크]

김명운선수가 2:1로 앞서가는 가운데 4세트는 임홍규선수가 선택한 맵 샤쿠라스템플에서 시작했어요. 7시 임홍규 선수, 5시 김명운 선수 이렇게 좌우 위치에서 시작했습니다. 2, 3세트가 임홍규선수가 초반빌드싸..

ASL S10 4강 2경기 3세트 옵티마이저 임홍규 vs 김명운 - 김명운 승 [내부링크]

임홍규, 김명운선수 1:1로 동점된 상황에서 3세트는 김명운선수가 픽한 맵 옵티마이저에서 시작합니다. 임홍규선수는 11시 저그, 김명운선수는 1시 저그로, 이번에는 좌우 가로방향으로 게임이 시작되었어요. 임..

ASL S10 4강 2경기 2세트 폴리포이드 임홍규 vs 김명운 - 김명운 승 [내부링크]

임홍규선수의 1세트 1승이후 2세트는 임홍규선수가 픽한 맵 폴리포이드에서 시작합니다. 임홍규선수는 11시 저그, 김명운선수는 5시 저그, 1세트와 똑같은 대각선방향에서 시작되었어요. 김명운선수는 12드론 앞..

ASL S10 4강 2경기 1세트 벤젠 임홍규 vs 김명운 - 임홍규 승 [내부링크]

어제 박상현 이영호 선수의 4강전 경기에 이어, 오늘은 임홍규 김명운선수의 결승진출을 놓고 다투는 4강전 경기가 치뤄졌습니다. 1경기 맵은 김명운선수가 픽한 벤젠 입니다. 임홍규선수는 7시 저그, 김명운선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억지스러운 면도 있지만 감동은 충분 [내부링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보고 온 리뷰입니다. 주말에 영화볼게 없나 찾던도중에 요즘 영화 예매1위인 영화 삼진그룹~을 보았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꼭 무슨 인터넷 강의 이름같네요. 하지만 이것은 영화입니..

ASL 시즌 10 박상현선수 이영호선수를 꺾고 결승 진출 [내부링크]

박상현 선수가 4대 2로 이영호의 랜덤을 꺾고 결승에 진출합니다. 박상현선수 첫 ASL 결승 진출이고, ASL 최초로 저그대 저그전 결승이 이루어졌네요. 속전속결로 이루어지는 피말리는, 컨트롤싸움의 저그대저그..

ASL S10 4강 1경기 6세트 이영호 vs 박상현 - 박상현 승, 결승 진출 [내부링크]

박상현이 2대 3으로 이영호를 앞서가는 상황 정말 이대로 결승에서 저그대저그전으로 가게 되는 것인지 이영호는 과연 이 열세를 뒤집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상황에서 6세트가 시작됩니다. 이번 시즌 4강부터는..

ASL S10 4강 1경기 5세트 링잉블룸 이영호 vs 박상현 - 박상현 승 [내부링크]

5세트 링잉블룸에서는 이영호가 5시 랜덤프로토스, 박상현은 1시 저그로 시작했어요. 박상현이 빠른 9드론 발업저글링으로 이영호의 뒷마당 멀티를 초반에 파괴시키며 피해를 주었고요 이후에도 저글링으로 꾸준..

쇼미더머니 역대급 2차 예선, 씨잼 2차(가사 포함)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역대급 2차예선, 지금도 회자되는 쇼미더머니 5 씨잼의 예선입니다. 당시 마실나오듯, 산책하듯 너무도 여유롭게 랩을 하는 씨잼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쇼미더머니 5에서 심사위원으로나온 사이..

쇼미더머니, 스윙스 2차 예선 [내부링크]

쇼미더머니가 벌써 시즌 9까지 나왔네요. 이번에 2차 예선에서 스윙스가 멋진 랩을 선보이며 이슈를 불러모았죠. 심사위원 팔로알토가, 나온 이유에 대해 묻자, 스윙스가 그동안 악플에 시달려왔기때문에, 본인 실..

헤이트풀8, 8번째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작품 [내부링크]

쿠엔틴 타란티노감독 8번째 작품 헤이트풀 영화 리뷰 입니다. 요즘 공공도서관에서 영화보는 재미에 빠져살고 있습니다. 1명작 1신작 안부럽다는 말이 있죠. 명작 영화 DVD를 도서관 멀티실에서 보면서 주말을 보..

쌀로별, since 1987 쌀로만든 웰빙스낵 [내부링크]

1987년에 나온, 지금도 꾸준히 판매중인 스테디셀러 쌀로별을 먹어봤어요. 어릴적 초등학교때부터 먹은 기억이 있네요. 당시에는 뻥튀기인줄알고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쌀로만든 웰..

서울강서고용복지센터 다녀 옴(Feat. 서울남부고용센터) [내부링크]

얼마전에 다니던직장이 계약만료가 되어, 실업급여관련 업무 보러 고용보험센터에 다녀왔어요. 사실 몇년전에도 실업급여신청하러 갔었는데, 그때 남부고용센터에 다녀왔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영등포 양평에..

서울시 신형 따릉이 타 봄 [내부링크]

서울시 공유자전거 따릉이, 이번에 신형(?)이 있길래 한번 타보았습니다. 짠 저희동네 따릉이 보관소에 신형따릉이를 발견했어요 신형따릉이는 QR코드 하단에 잠금쇠 부분에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원래는..

마스크쓰고 귀 아플때, 귀 보호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방지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가끔 어떤 마스크는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플때가 있는데요. 바로 마스크끈을 다른 마스크들보다 짧게 만들어진 경우입니다. (절대 제 얼굴이 큰게 아니.....

당근마켓에서 좌식의자 중고구매 후기 [내부링크]

당근마켓에서 좌식의자 중고 직거래 후기 입니다. 당신 근처의 중고거래 당근마켓 아시나요? 중고거래는 보통 중고나라 카페나, 당근마켓, 번개장터가 유명해요. 당근마켓은 얼마전에 광희의 네고왕에도 한번 나왔..

제 블로그 글이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내부링크]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글이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지난번 음식점 리뷰 다음메인에 이어 2번째 노출이네요. 음식점리뷰가 메인에 올라가서 이후 음식점 리뷰를 열심히 적었는데, 이번에는 와디즈로 펀딩한 의자..

ASL S10 8강 4경기 김명운 vs 도재욱 - 김명운 4강 진출 [내부링크]

ASL S10 8강 4경기 김명운 vs 도재욱 대결에서 김명운선수가 3:0으로 4강에 진출합니다. 그렇게 되면서, 이번에 4강에서 김명운선수는 지난 시즌처럼 임홍규선수를 만나게 되었네요. 최후의 프로토스 도재욱선수..

ASL S10 8강 4경기 3세트 플라즈마 김명운 vs 도재욱 - 김명운 승, 4강 진출 [내부링크]

김명운선수가 2:0으로 승리를 가져간, 도재욱선수 입장에서는 1경기만 지면 4강진출에 실패하는 배수의 진 상황에서 도재욱선수와 김명운선수의 3경기는 김명운선수가 선택한 맵인 벤젠에서 치뤄졌습니다. 3세트..

ASL S10 8강 4경기 2세트 플라즈마 김명운 vs 도재욱 - 김명운 승 [내부링크]

2세트는 도재욱선수가 선택한 전장 플라즈마에서 시작했어요. 김명운선수는 11시 저그, 도재욱선수는 7시 프로토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김명운선수, 도재욱선수 두 선수다 앞마당을 가져가는 빌드로 시작, 김명..

ASL S10 8강 4경기 1세트 폴리포이드 김명운 vs 도재욱 - 김명운 승 [내부링크]

ASL S10 8강 4경기 이전 시즌 우승자 김명운과, 마지막 프로토스 도재욱의 경기 리뷰 입니다. 김명운 선수, 대 프로토스전 승률이 좋은데 도재욱 선수가 과연 전 시즌 우승자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ASL S10 8강 3경기 임홍규 vs 김민철 - 임홍규 4강 진출 [내부링크]

김민철선수와 저그대 저그 빌드 수싸움과 컨트롤 싸움 정말 긴장감 넘치는 빠른 경기로 결국 임홍규선수가 4강에 진출했네요. 역시 같은 종족경기는 간발의 차로 경기가 기울어지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는거 같..

ASL S10 8강 3경기 4세트 벤젠 임홍규 vs 김민철 - 임홍규 승, 4강 진출 [내부링크]

4세트 맵 벤젠(benzene) 임홍규선수 7시 저그, 김민철선수 1시 저그로 게임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4세트에서는 두 선수 모두 12드론 앞마당 해처리 전략을 사용합니다. 다만 임홍규선수는 11드론 앞마당, 김민철..

ASL S10 8강 3경기 3세트 샤쿠라스 템플 임홍규 vs 김민철 - 임홍규 승 [내부링크]

1세트 임홍규 승, 2세트 김민철 승 1:1 상황에서 3세트는 샤쿠라스 템플에서 치뤄졌어요. 3세트 맵 샤쿠라스 템플(shakuras temple) 임홍규선수는 11시 저그, 김민철선수는 7시 저그로 시작되었어요. 임홍규선수..

ASL S10 8강 3경기 2세트 이클립스 임홍규 vs 김민철 - 김민철 승 [내부링크]

2세트 맵 이클립스(Eclipse) 임홍규 선수는 1시 저그, 김민철선수는 7시 저그로 시작했어요. 임홍규선수는 9드론 스포닝 가스 빌드를 썼고, 김민철선수는 12드론 앞마당 해처리 이후 스포닝 전략으로 빌드가 갈렸..

ASL S10 8강 3경기 1세트 폴리포이드 임홍규 vs 김민철 - 임홍규 승 [내부링크]

1세트 맵 폴리포이드 임홍규 7시 저그, 김민철 5시 저그로 시작되었습니다. 9드론 스포닝 후 가스 전략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임홍규선수는 앞마당멀티, 김민철선수는 저글링을 먼저 만들고 레어테크를 탑니다...

망원닭강정, 뿌링클닭강정과 닭똥집 [내부링크]

망원시장 닭강정집, 망원닭강정에 다녀왔어요. 망리단길이라고 요즘 핫하죠. 합정역에서 10여분거리에 있는 이 망리단길 근처에는 망원시장이 있어요.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 서울에도 이렇게 크고 활발한 시장..

이근대위 UN 근무 논란에 대한 해명 영상 [내부링크]

이근대위가 UN 논란에 대해서 입장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근대위의 UN논란이란 가로세로연구소측에서 이근대위가 실제 UN에서 안보관으로 근무한 내용을 조사해보니 인천송도에 있는 유엔사무실에서 계약직 경비..

브룩스 롱슬리브, 겨울 러닝 긴팔 추천 [내부링크]

가을, 겨울철 러닝할때 입으려고 브룩스 롱슬리브 구매했어요. 러닝 티셔츠 반팔은 가격대가 괜찮은데 긴팔은 비싼건 한없이 가격이 올라가더라고요. 그나마도 얇은 긴팔이 많고, 겨울에 입을만한 두께가 있는긴팔..

의자 구매한김에 스탠드까지, 필립스 레버2 구매 후기 [내부링크]

린백 의자구매한김에 스탠드까지, philps lever2 책상용 스탠드 구매 후기 입니다. 요즘 도서관,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고 있는데요. 공공도서관과 사설 스터디카페의 가장 큰 차이는 조명인거 같습니다. 스터디카..

와디즈에서 펀딩으로 구입한 린백 의자 후기 [내부링크]

와디즈에서 펀딩한 의자가 드디어 왔습니다. 사무용 의자로 유명한 린백이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제가 다녔던 대학교 도서관에서 사용하는 의자에요. 시디즈나 듀오백처럼 유명브랜드는 아니지만, 비슷한 품질에..

마포평생학습관, 홍대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홍대와 가까운도서관 마포평생학습관에 다녀왔어요. 마포평생학습관은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 KFC에서 길따라 쭉 올라가면 나와요. 코로나때문에, 열람실을 폐쇄했다가 지..

2020년 제3회 인간공학기사 실기시험 후기 [내부링크]

2020년 제3회 인간공학기사 실기시험 후기 입니다. 지난 10월 17일에 유한공고에서 인간공학기사 실기시험을 봤어요. 오전 9시 시험이라 일찍 갔습니다. 집에서 1시간넘게 걸려서 일찍이 오전 7시 30분에 버스에..

BHC 치즈볼, 요즘 타락헬창으로 핫한 치즈볼 먹어 봄 [내부링크]

타락헬창 핏블리 유튜버가 얼마전 코로나로 인해 아무도 없는 헬스장에서 치즈볼을 먹어 이슈가 되고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죠. 저도 그 영상 재밌게 보고 치즈볼 언젠간 먹어야겠지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치즈..

JTBC 서울마라톤 기념품 도착 [내부링크]

2020 LIFEPLUS JTBC SEOUL MARATHON 기념품이 도착했어요. 두둥 기념품 박스 RACE PACK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ㅎㅎ 밀봉부분을 컷팅해서 열어봅시다. 짜잔 짜자잔 알차게 들어있네요. 일단 썬스킨이 들어있고..

ASL S10 8강 이영호(R) VS 유영진(T) - 이영호 4강 진출 [내부링크]

ASL 최초의 랜덤 이영호 선수와, 8강 유일한 테란 유영진선수의 경기가 10/18 19:00 진행되었어요. 맵은 1세트 플라즈마, 2세트 엘립스, 3세트 링잉블룸, 4세트 폴리포이드, 5세트 사쿠라스 템플 입니다. ASL..

샤오미 정밀드라이버 구매 후 언박싱 [내부링크]

샤오미 정밀드라이버 구매했어요. 요즘 리뷰가 넘 좋고, 정밀드라이버가 하나 필요해서 2만원돈으로 하나 구입했어요. 짜잔 택배가 도착 가위를 이용해서 택배상자를 열면 이렇게 샤오미 정밀드라이버가 똬악!..

ASL S10 8강 경기 대진표 [내부링크]

오늘 16강 D조 경기결과 김민철선수와 박상현선수 두 저그가 8강에 올라왔네요. 8강 대진표입니다. 10/18 이영호 VS 유영진 10/20 박상현 VS 장윤철 10/25 임홍규 VS 김민철 10/27 김명운 VS 도재욱 경기가 치뤄..

목동 파스타농장, 우리 동네 최애 맛집 [내부링크]

목동 파스타 잘하는 집 파스타 농장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파스타 잘하고, 인테리어 깔끔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에요. 서울남부지방법원 근처에 위치해있고,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조용하게..

ASL S10 16강 C조 경기결과(이영호, 장윤철 8강 진출) [내부링크]

오늘 경기 이영호선수가 테란 프로토스 프로토스로 전승경기를 이끌어 8강에 먼저 진출하였습니다. 이영호선수, 본인 스스로도 경기전 인터뷰에서 8강까지 올라가서 랜덤도 잘하는 이영호다 라는걸 증명해보이고..

ASL S10 16강 C조 이영호 8강 진출 [내부링크]

1경기 이영호 랜덤테란 vs 윤용태 프로토스 이영호선수가 테란이고, 초반 몰래 스타포트 후 드랍쉽 전략을 생각했으나, 토스가 잘 막아냅니다. 이후 토스는 초반 우세를 승리로 잡아가기위해 앞마당 멀티 이후 빠..

가짜사나이2 EP4 시청 후기 및 내용 정리, 퇴교인원(카카오 TV) [내부링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EP4가 공개되었어요. 이번화는 무려 러닝타임이 48분으로 역대급이네요 ㅎㅎ 유튜브가 아닌, 카카오티비에서 먼저 공개되었어요. 카카오티비에서는 하루 일찍 볼 수 있나봐요...

ASL 시즌 10 16강 B조 파이널 1경기 결과(이재호T vs 도재욱P) [내부링크]

16강 B조 패자전에서 도재욱선수가 김성대 선수를 꺾고, 마지막 8강 진출자를 가리는 B조 파이널 경기가 시작됐어요. light 이재호선수와 best 도재욱 선수의 테란 대 프로토스 전입니다. 파이널 1경기는 벤젠 맵..

ASL 시즌 10 16강 B조 2경기 결과(도재욱P vs 김성대Z) [내부링크]

16강 B조 패자전 경기 도재욱 대 김성대 2세트는 벤젠에서 시작합니다. 도재욱선수는 7시, 김성대선수는 1시에서 경기 시작되었어요. 도재욱선수는 앞마당 선포지, 김성대선수는 9드론이후 멀티를 시작했고요. 9..

ASL 시즌 10 16강 B조 1경기 결과(도재욱P vs 김성대Z) [내부링크]

도재욱 김성대 1경기는 플라즈마 맵에서 시작하고요. 도재욱선수는 3시, 김성대선수는 11시에서 시작합니다. 김성대 선수는 5시 비밀 해처리 전략을, 도재욱선수는 일반적인 앞마당 전략을 들고 왔습니다. 5시..

ASL 시즌 10 16강 B조 승자조 2경기 결과(임홍규 vs 이재호) 임홍규 8강 진출 [내부링크]

1경기 임홍규선수의 승리에 이어, 제2경기는 옵티마이저에서 벌어집니다. 저그 임홍규선수는 11시, 테란 이재호선수는 5시에서 시작됩니다. 임홍규선수는 파격적으로 4드론 스포닝풀 극초반 저글링 전략을 사용..

ASL 시즌 10 16강 B조 승자조 1경기 결과(임홍규 vs 이재호) [내부링크]

ASL S10 16강 B조 경기결과 정리 입니다. Larva 임홍규와 Light 이재호 선수의 저그대 테란전 1경기인데요. 맵은 링잉블룸에서 진행되고, 임홍규 선수가 1시, 이재호선수가 5시에서 시작했습니다. 이재호선수는..

마곡맛집 1983영웅고기, 고기에 쌈채소 싸먹어 봤니? [내부링크]

마곡 삼겹살 맛집 1983 영웅고기에 방문했어요. 마곡나루 맛집 영웅고기는 9호선 마곡나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급랭삼겹살 전문점이에요. 마곡나루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 안쪽으로 들..

ASL 시즌10 정영재 vs 유영진 결과 [내부링크]

ASL 시즌 10 16강 A조 마지막 경기 테란대 테란전, 정영재 유영진 선수 경기 결과 입니다. 1경기는 맵 폴리포이드에서 치뤄졌고, 유영진선수는 1시, 정영재선수는 5시에서 시작했습니다. 유영진선수는 앞마당 더..

ASL 시즌10 신상문 vs 유영진 결과 [내부링크]

ASL S10 16강 A 신상문[T] VS 유영진[T] 경기결과 입니다. 1경기 신상문선수가 레이스 1기 이후 본진커맨드 이후 멀티를 생각했으나, 유영진선수가 스캔으로 미리 파악하고 멀티포인트에 커맨드를 지음으로써, 멀..

ASL 시즌10 김명운 8강 진출 [내부링크]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 10에서 김명운의 저그가 정영재의 테란을 꺾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전날 안기효TV에서 안기효 전프로와 우연히 만나 경기했었는데, 그때 몰래멀티 전략 써서 이겼듯, 이번에도 1경기에서..

이근대위 200만원 채무 사건 정리(합의) [내부링크]

이근대위가 오늘 새벽 채무와 관련하여 영상을 올렸습니다. 1분 30초 정도의 짧은 영상입니다. youtu.be/VHa-v-3w6ns 이 모든 내용은 저와 ~과 직접 만나 합의된 내용으로 더 이상 논란과 재생산이 없었으면 합니..

JTBC 마라톤 접수시작(언택트 마라톤) [내부링크]

마라톤 3대장 중 하나인 JTBC 마라톤의 접수가 시작되었어요. 이번 마라톤은 언택트로 진행되며 10km 마라톤만 참여가능해요. ※ 언택트 마라톤: COVID19 감염 확산방지로, 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각자 GPS가 가..

가짜사나이2(with MUSAT) 교육생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교육생 리뷰 입니다. 가짜사나이 1기에서는 5명 뽑았는데, 이번 2기에서는 무려 14명을 뽑았고, 교관도 늘어났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에는 어떤 교육생이 나오는지 한번 알아봅..

가짜사나이2 EP2 관람 후기, 본편보다 나은 속편(?)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 EP2 관람 후기입니다. 지난 일요일, 추석 연휴 마지막날 가짜사나이2 EP2가 피지컬갤러리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편도 지난 EP1처럼 긴장감의 연속이네요. 극한 상황에서의 연출력은 전작보다 더..

주말(추석) 달리기 [내부링크]

추석때 너무 먹어서 오랜만에 달리기 했네요. ㅎㅎ;; 1~2주 정도 쉬었더니 다시 느려졌어요. 오르막길 한번에 올라가야 되는데 자꾸 쉬게 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뛰니 개운합니다. 추석연휴라 평소보다 사람 많..

이근대위 200만원 채무(빛투)사건 요약정리-결과(합의) [내부링크]

이근대위가 200만원은 빌렸다 안갚았다고 주장하는 빛투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주장하는 사람은 이근대위가 특수부대 팀장시절 팀원이었던 분인데요. (현재 소방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근대위가 채무가 있다는..

가짜사나이2 EP1 후기, 유튜브 블록버스터급 연출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탄, 에피소드 1편 본 리뷰 입니다. 가짜사나이 1탄 이후,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2탄이 지난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EP0 맛보기편, 교관소개에 이어 본방인 EP1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EP1본 소감..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박작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석은 음력 8월 15일이며, 추석을 한가위라고도 하지요. 한가위에서 가위란 8월의 한가운데 또는 가을의 가운데를 의미하며 한가위의 한은 크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마곡나루역 더풋샵, 서울식물원 걷다가 다리 마사지 고고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더 풋샵에 다녀왔어요. 더 풋샵은 발 마사지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샵이에요. 발마사지부터 상체, 하체 마사지까지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어요. 요즘은 마사지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20~30대 분..

마곡관, 이국적인 마곡 백파스타 맛집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맛집 마곡관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백파스타랑 북경오리볶음을 잘 하는 맛집입니다. 마곡나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가깝지만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아요. 마곡관에 도..

대독장, 충정로역 김치찌개와 냉동삼겹살 [내부링크]

충정로역 김치찌개와 냉동삼겹살 잘하는 집 대독장 다녀왔어요. 대독장은 충정로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면 투썸플레이스 건물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입니다. 낮에는 김치찌개를..

족발구역, 이 구역의 족발맛집은 나야 [내부링크]

구리시 족발맛집 족발구역 가보았어요. 족발구역은 구리역에서 버스로 3정류장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구리시 번화가에 위치한 족발 맛집이네요. 이쪽 구역이 약간 젊음의 거리 비슷합니다. 족발구역에 도착했습..

마스터플랜, 종로 피맥 맛집 [내부링크]

종로 피자 잘하는 집 마스터플랜 다녀왔어요. 마스터플랜은 5호선 종로 3가역 5번출구로 나와서 낙원상가 사잇길 낙원동 아구찜거리로 가시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피자펍 마스터플랜 입구입니다..

피자쿠치나, 피자토핑을 내맘대로 고르는 즐거움 [내부링크]

내맘대로 토핑을 고를 수 있는 피자계의 서브웨이 피자쿠치나에 가보았어요. 피자쿠치나는 여러 지점이있지만 가까운 홍은점에 방문했습니다. 근처에 포방터 시장도 있고, 서울여자간호대학도 있더라고요. 신도시..

2019 러너스월드 쿠션화 선정, 리복 플로트라이드에너지 [내부링크]

2019 러너스월드 쿠션화 부문에 선정된 리복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언박싱 리뷰에요. 제가 요즘 우장산 뛰면서 신는 신발이기도 하죠. ㅎㅎ 러너스월드란, 마라톤 잡지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공신력있는 잡지..

하남시 족발보쌈 테이크아웃 맛집 족발먹은보쌈 방문기 [내부링크]

하남시 족발보쌈 테이크아웃 맛집 족발먹은보쌈에 가보았어요. 5호선이 상일동이 종점이었는데, 하남미사역까지 연장되었죠. 족발먹은보쌈은 하남미사역에서 버스타고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하남신도시라고 하..

EAT TODAY, DIET TOMORROW 샤이바나 방문기 [내부링크]

미국 남부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샤이바나에 왔어요. 보통 미국음식하면 햄버거, 피자 생각나는데 북부도 아닌 남부가정식을 컨셉으로 내세운 식당이라 궁금했어요. 언제부턴가 일본가정식음식점도 생기고, 인도음..

수요일 저녁 우장산 달리기 [내부링크]

오늘은 낮에 비가와서 저녁에 사람이 별로 없네요. 그 덕에 더 신나게 달릴 수 있었어요. ㅎㅎ 오르막에서 천천히 안멈추고 뛰니까 조금씩 빨라지는거 같아요. 3번째 달리다보니 뭔가 달리는 주법도 알거 같고,..

일요일 우장산 달리기 [내부링크]

우장산 달리기 하고 왔어요. 어제보다 2분정도 빨라졌네요. 안쉬고 바로 다음날 뛰는거라 힘들줄 알았는데, 어제보다 덜 힘든거 같아요. 당연히 마스크 쓰고 달렸고, 날씨 선선하고 좋네요. 코로나때문에 딱 러닝..

주말 달리기(with 리복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달리기 했어요. ㅎㅎ 비가 그치고 나니 날이 시원해서 달려도 하나도 안덥네요. 리복 플로트라이드에너지로 두번째 러닝인데 정말 좋은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TPE소재의 미드솔이 마..

핏블리(FITVELY), 코로나로 타락해버린 타락헬창 유튜버 [내부링크]

hello what's up guys~ 헬스 유튜버 핏블리 아시나요? 저는 종종 핏블리 유튜브를 통해 운동영상을 보고 운동을 했어요. 다른 헬스 유튜버도 좋지만, 핏블리가 꼼꼼하게 잘 알려줘서 도움이 많이 되었거든요. 근데..

4번은 개인주의야 개인주의는 혼밥을 하지 이대 호미반 [내부링크]

이대부근 나홀로 혼밥하기 좋은 한식집 호미반에 다녀왔어요. 호미반은 신촌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좀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쉽지않아요. 숨겨진 나만의 맛집이랄까.. 나홀로 혼밥하..

너 점심문제있어? 고씨네 카레 숙명여대점 [내부링크]

고씨네 카레 숙명여대점에 다녀왔어요. 고씨네 카레는 일본식 카레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카레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4호선 숙대입구역 9번 또는 10번출구로 나와 숙명여대 사거리 지나 캠퍼스쪽으로 쭉 오시면..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내부링크]

히가시노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읽은 후기 입니다. 히가시노게이고 작가인생 30주년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85년에 방과후로 작가생활을 시작했으니, 이 작품은 2015년 작품이 되겠네요(추측) 이 작품은..

히가시노게이고 대표작 용의자 X의 헌신 [내부링크]

히가시노게이고의 대표작, 추리소설 용의자 X의 헌신 읽은 후기 입니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예전에 영화로 먼저 접했었습니다. 그땐 히가시노게이고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죠. 영화를 재밌게 보고나서 히가시노..

주말 달리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주말 달리기 했네요. 날이 선선해서 달리기 좋아요. 다만 마스크 쓰고 달리니 답답하네요. 장마도 어서 끝나야 할텐데.. 지난번에 산 리복 포에버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신고 달리는데 확실히 예전에 신..

동연디자인 면접 후기(한국디자인진흥원 제조기업디자인인력지원사업) [내부링크]

지난 목요일에 면접을 보고 후기를 적어봐요. 제가 면접후기를 적는 이유는, 타 분야 면접 후기는 종종 볼 수 있는데 디자인직무쪽은 면접후기가 얼마 없어서, 저도 취업준비할때 참고할 리뷰가 없어서 많이 어려..

독특한 자연컨셉의 맥주맛집 와일드트리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서울식물원 부근 맥주맛집 와일드트리에 다녀왔어요. 와일드트리는 9호선 마곡나루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와일드트리에요. 녹색바탕의 매장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매장..

나이키 러닝화 리뉴런(renew run) 언박싱(unboxing) [내부링크]

나이키에서 나온 리뉴런 제품 언박싱리뷰에요. 리뉴런은 나이키에서 새로 선보인 부담없는 가격에 달리기하기 좋은 러닝화입니다. 생긴모습은 나이키에서 만든 리액트 인피니티런을 빼닮았어요. 사람들은 저가형..

히가시노게이고의 방과 후(제31회 에도가와 란포 상 수상작)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의 데뷔작, 방과 후를 읽은 후기 입니다. 용의자 X의 헌신이라는 영화를 본 이후로 히가시노게이고 작가를 알게되었고, 이후 나미야잡화점의 기적, 녹나무의 파수꾼, 숙명 등 다양한 책들을 읽어..

코로나 확진자 글 신고당한 이야기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강서구 코로나 확진자가 처음 나왔을때 동선공개차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그 글이 지난주에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신고한 기관은 한국인터넷진흥원이며, 신고당할만한 일이 없는데 뭐지 싶어서 다시..

운동기록 어플 스트라바 추천 [내부링크]

운동기록 어플 스트라바 사용해봤어요. 스트라바는 운동기록어플이에요. gps가 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또는 스마트폰으로 앱 구동하여 운동하면 운동기록이 저장되요. 저는 주로 가민 gps시계를 착용하고 운동하..

건대후문 분위기 깡패 피자펍 더브릿지92 [내부링크]

건대후문 분위기 깡패 피자펍 더브릿지92 다녀왔어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더 브릿지92는 다양한 와인, 맥주, 칵테일 등 주류가 있고, 18인치 피자를 파는 피맥 맛집이에요...

양꼬치가 데굴데굴, 마곡 양꼬치가 맛있는 장성양갈비 [내부링크]

마곡역 양꼬치 맛집 워싱 칭따오! 장성양갈비 마곡점 가보았어요.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 핫한 마곡지구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5호선 발산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입구입니다...

워싱 칭따오 천호동 중식요리주점 용문객잔 [내부링크]

천호동 중식요리주점 용문객잔에 다녀왔어요. 용문객잔은 암사역과 5호선 천호역 사이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객잔형태의 주점이에요. 용문객잔 입구에요. 매장 한쪽 벽면에 다녀간 분..

짬뽕이 먹고싶을땐 24시간 짬뽕맛집 짬뽕지존 성신여대점 [내부링크]

성신여대역 24시간 짬뽕 잘하는 곳 짬뽕지존에 다녀왔어요. 짬뽕지존은 프랜차이즈로 홍대 등 서울권에 여러 분점이 있고요.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고, 음료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석계 맛집골목 원조돈곱창닭갈비 방문 [내부링크]

석계역 맛집골목에 위치한 원조돈곱창 닭갈비 다녀왔어요. 석계역쪽은 참 맛집이 많죠. 지하철역 앞에 포장마차 떡볶이맛집이 많이 있고, 5번출구로 나오면 맛집골목이라고 해서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원..

[동네맛집투어] 꿔바로우가 맛있는 송정 장성양꼬치 방문 [내부링크]

5호선 송정역 장성양꼬치에 방문했어요. 장성양꼬치는 마곡지구와 김포공항 사이에 있는 양꼬치 맛집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꿔바로우가 참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위치는 송정역 3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100m 정..

경기도 화정 나만알고싶은 숨은 맛집 채우다 [내부링크]

경기도 화정에 비밀스러운 맛집 채우다 방문했어요. 여기는 굉장히~ 분위기가 끝내주는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은 파스타 맛집이에요. 위치도 꼭꼭 숨겨져 있어서 나만의 비밀장소 같은 곳이죠. 3호선 화정역에서..

목동 분위기좋은 피자맥주집 펍피맥 [내부링크]

5호선 목동역에서 분위기잡고 피자에 맥주먹기 좋은 곳 펍피맥에 가보았어요. 펍피맥은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47cm 대왕피자에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펍피맥 목동점 외관입니다. 피쏘, 피맥, 피쏘맥을 즐..

안씨가 운영하는 닭강정맛집 안씨네 닭강정 본점 [내부링크]

안씨가 운영할거 같은 이름의 닭강정맛집 안씨네 닭강정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안씨네 닭강정은 6호선 대흥역 2번출구에서 직진하면 5분이내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역하고 가까워서 참 좋더라고요. 6호선..

부천 숙성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싸롱 다녀 옴 [내부링크]

부천 숙성육 숯불구이 무한리필집 고기싸롱 다녀왔습니다. 고기싸롱은 원종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날 장마라 비가 엄청 오더라고요. 무한리필로 숙성삼겹살, 돼지고기, 닭갈..

SAMSUNG EVO Plus 128GB Unboxing [내부링크]

삼성 마이크로SD 128GB 언박싱 리뷰에요. 지난번 아마존 파이어 hd 구매 후 외장 sd카드 단자에 사용할 sd카드를 주문해서 집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ㅎㅎ 짜잔 ㅎㅎ 마이크로 sd라서 뾱뾱이 포장되어 왔네요. 몹..

종각 젊음의거리 종로고기집에서 돼지고기 싹쓰리 [내부링크]

1호선 종각역 젊음의거리에 위치한 종로고기집에서 돼지고기 구워먹었습니다. 요즘 고기고기 많이 먹는거 같네요 ㅎㅎ 종로쪽은 어학원도 많이 있어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곳입니다. 안쪽으로 좀만 들어가면 술집..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Feat. 유행어 모음) [내부링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군전략컨설팅회사 MUSAT와 콜라보로 진행한 가짜사나이 보셨나요? 7부작으로 구성되어있고 요즘 각종커뮤니티에서 대세더라고요. 일반인 유튜버 5인(따규, 베이식, 공혁준, 가브리..

백종원도 인정한 맛집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방문 후기 [내부링크]

백종원도 인정한 맛집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에 방문해보았어요.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는 여러 분점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저희동네인 등촌점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등촌역 9번출구로 나와 등촌시장으로 가시면..

아마존파이어 hd 10 플립케이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아마존 파이어 태블릿 PC를 구매하고 플립케이스를 구매한 후기 입니다. 아마존 파이어를 그냥 들고 다니면 유리에 기스날까봐 처음엔 파우치를 사려 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파이어는 일반 10인치 태블릿PC와 사..

이색적인 푸드공간 브랜코 남촌에서 곰탕 포장 [내부링크]

이색적인 푸드공간 브랜코 남촌에서 순대국에 이어 곰탕 포장한 리뷰에요. 순대국 넘 맛있게 먹어서 가는길에 곰탕을 포장해갔어요. 곰탕은 순대국보다 1천원 저렴한 6,500원이네요 ㅎㅎ 곰탕을 테이크아웃해서..

이색적인 푸드 공간 브랜코 남촌에서 국밥 먹어 봄 [내부링크]

이색적이고 트랜디한 푸드공간 브랜코 남촌에서 국밥먹어 보았어요. 브랜코는 여러가지 맛집브랜드들이 입점한 통합 푸드공간인데요. 커피, 샌드위치, 김밥, 국밥 등등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먹을 수 있어요. 브..

제 블로그 글이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내부링크]

제 블로그 글이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ㅎㅎ 그동안 이웃분의 다음메인 노출글들을 읽어보며, 나도 언젠간 꼭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다음메인에 처..

신촌 분위기 좋은 음식점 금별맥주 다녀 옴 [내부링크]

신촌 분위기 좋은 피자 맥주 맛집 금별맥주에 다녀왔어요. 금별맥주는 2호선 신촌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연세대학교에서는 10분정도 걸리는 곳 입니다. 비가쏟아지는 어느날 다녀왔어요. 이 날..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는 브랜코 만다김밥 다녀 옴 [내부링크]

5호선 마포역 다양한 맛집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브랜코의 만다김밥에 방문했습니다. 만다김밥은 브랜코 내 입점 매장이며, 마포역에서 도보로 10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브랜드다 브랜코 메장입..

매콤우동에 닭다리살 실화? 오봉도시락 목동점 [내부링크]

오봉도시락 목동점서 도시락 사먹어보았어요. 오봉도시락목동점은 5호선 오목교역 7번출구로 나와 3분간 직진하면 나옵니다. 오봉도시락 브랜드 메인컬러가 초록색인가봐요, 초록색간판이 눈에 띄네요. 제로페이..

달콤한 삼육두유 B 먹어 봄 [내부링크]

달콤한 삼육두유 B 먹은 리뷰 에요. 두유의 3대천왕 베지밀, 삼육두유, 매일두유 중 삼육두유를 B로 먹어봤어요. 아시겠지만, 삼육두유는 베지밀처럼 굉장히 오랫동안 두유를 만든 기업이에요. 베지밀처럼 고소한..

기사자격증 수수료 걱정없는 상장형으로 발급받자! [내부링크]

기사자격증 상장형으로 발급받은 리뷰에요. ㅎㅎ 원래 기사자격증은 수첩형으로 나왔었죠. ㅎㅎ 그래서 합격 후에 발급부터 수령까지 1~2주 정도 소요가 되었어요. 위 사진은 제가 예전에 취득한 기사자격증이에..

포스트 오곡코코볼 정글탐험대 먹어 봄 [내부링크]

좋은아침 좋은생각 POST에서 나온 오곡 코코볼 정글탐험대 먹은 리뷰 입니다. 돌리가 호잇 하는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패키징은 종이상자로 되어 있습니다. 총 용량은 550g 이고 칼로리는 2,145kcal 입니..

홍대마라텐샤에서 마라탕과 꿔바로우 먹어 봄 [내부링크]

핫플레이스 홍대에 마라탕 꿔보로우 맛집 마라텐샤 다녀왔습니다. 홍대마라텐샤는 2호선 및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9번출구, kfc쪽 입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홍대에서 버스킹하는 길목 중간즈음에..

버거킹 new선데이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킹 new선데이 아이스크림 할인받아 먹은 리뷰에요. new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콘보다 상위등급의 아이스크림으로 원래 가격은 1,800원인데, 할인프로모션기간이라 1,200원에 먹었어요. 이번 할인..

아이스크림 장인(?) 롯데리아 발산점 콘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발산점에서 아이스크림 콘 먹은 리뷰 입니다. 제가 이렇게 리뷰까지 쓰는 이유는.. 여기 알바생 중 한명이 넘 아이스크림을 잘만듭니다. 800원 콘 아이스크림이지만 보통 대충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

중계동 치킨맛집 노랑통닭 방문해 봄 [내부링크]

노원구 중계동에 치킨집 노랑통닭 방문해봤어요. 노랑통닭 브랜드 넘 유명하죠. 양많고 가성비 좋은 치킨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중계점에 방문했습니다. 노랑통닭 중계점은 대로변에 있지 않고 약간..

신길 꼬치맛집 더꼬치다 다녀 옴 [내부링크]

신길 맥주한잔하기 좋은 더꼬치다 다녀왔습니다. 더꼬치다 신길점은 5, 1호선 신길역, 1호선 영등포역 부근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보로는 약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은 넓은 편이고요. 닭꼬치 및..

[동네맛집투어] 발산 라화쿵부 마라탕 고고싱 [내부링크]

발산동 라화쿵부 다녀온 리뷰 입니다. 라화쿵부 건대점 갔었는데 저희동네에도 새로 생겼네요. 안가볼수 없죠 ㅎㅎ 라화쿵부 발산점은 발산역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마라탕 쌀국수 전문점 라화쿵부 입니..

왕푸징마라탕 가산점 마라탕 먹으러 가보았다 [내부링크]

왕푸징마라탕에서 마라탕먹은 리뷰에요. 가산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점심으로 마라탕 먹었어요. 왕푸징마라탕은 W몰 맞은편 현대아울렛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대아울렛매장도 엄청 잘 되어 있네요. VR매장도..

가산디지털단지 W몰에서 티셔츠 득템(feat 나이키 팩토리)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쇼핑하고 왔어요.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에 쇼핑을 하러 들렀습니다. 지하 1층에 탑텐매장에서 좋은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바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반팔티셔츠를 1,900원에 구매할..

앞으로 피맥은 여기서 대흥역 브롱스 방문해 봄 [내부링크]

대흥역 피맥맛집 브롱스 다녀왔어요 ㅎ Bronx는 6호선 대흥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광고도 하고 있네요. 4번출구로 나와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브롱스 입구입니다. 옆에..

쌍문동 숙성 돼지고기맛집 덩어리 방문해 봄 [내부링크]

돼지고기 숙성육 맛집 덩어리 가보았어요. 덩어리는 4호선 쌍문역 4번출구로 나와 1분 직진 후 세븐일레븐을 보고 좌회전 하면 이디야 옆에 위치해있어요. 쌍문역에서는 도보로 5분이내 거리에요. 덩어리 입구에..

플랜에이스터디센터 김포사우점 [내부링크]

플랜에이스터디센터 김포사우점에 가보았어요. 저는 보통 구립도서관, 시립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데 코로나때문에 도서관들이 다 문을 닫아서 맘놓고 책보고 공부할 수 있는곳이 카페정도밖에 없더라고요. 찾아보..

포스트 고소한 아몬드 후레이크 먹어 봄 [내부링크]

포스트에서 나온 고소한 아몬드 후레이크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홈플러스 자주 가는데, 시리얼 시식코너에는 항상 포스트랑 캘로그 시식코너 2개가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가격대도 비슷하고 마치 삼성과 LG같..

서대문역 소고기 먹으러 참맛집 가 봄 [내부링크]

직장인 회식가기 좋은 소고기 맛집 참맛집 가봤습니다. 5호선 서대문역 2번출구로 나와 건물 뒷편으로 가면 먹자골목이 나오는데요. 종로나 서대문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여기에 회식장소로 좋은 참맛집..

알라딘중고서점 합정점 가서 중고책 구매 [내부링크]

2호선 합정역 부근 알라딘중고서점 합정점에 다녀왔어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예전에는 고급/중급/초급으로 나뉘어졌다면 지난시험부터 심화/기본 으로 바뀌었죠. 지난번시험을 봤는데 난이도나 문제는 큰 차이..

망리단길 국밥맛집 아반 방문해 봄 [내부링크]

카페거리 망리단길에 세련된 국밥맛집이 생겼네요. 아반에 다녀왔습니다. 아반은 오레노라멘에서 만든 국밥맛집이래요. 젊은 청년 주방장께서 운영하시고 계신 트랜디한 국밥맛집입니다. 하얀국밥 맛집 아반입니..

방배역 먹자골목 스시락 먹으러 가 봄(feat. 아보카도 초밥) [내부링크]

2호선 방배역 먹자골목에 있는 스시락 다녀왔어요. 스시락은 2호선 방배역 3번출구로 나와서 1분 직진하면 방배동 먹자골목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대요. 오늘의 초밥이 점심시..

명동 돼지갈비 무한리필 행사중인 아미소 가 봄 [내부링크]

명동 한정식집 아미소 가본 리뷰 입니다. 이번 코로나때매 한정적으로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운영한다고 해요. 가는방법은 4호선 명동역 밀리오레쪽 출구로 나온담에 나이키랑 ABC마트 지나 좌회전 하면 백종원 훠..

방학동에 들렀다 윤짬뽕 가 봄 [내부링크]

도봉구 방학동에서 일보고 나서 저녁때가 되어 밥집을 찾아보던중 특1급 호텔주방장이 만들었다는 곳을 인터넷에서 찾아 가보게 되었어요. 방학동 윤짬뽕입니다. 그냥호텔도 아니고 특1급 호텔출신에 그냥셰프도..

이열치열 순대국 한사바리 먹으러 이서방네 순대국 다녀 옴 [내부링크]

경복궁 뒷편 서촌에 위치한 순대국집 다녀 왔습니다. 이름은 이서방네 순대국이고요. 경복궁역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걸립니다. 바로 앞이 정류장이라 버스타면 더 나을 겁니다. 저녁에 갔는데 이날 배가고파서 좀..

[동네맛집] 여름에는 막국수 FLEX! 신방화역 막국수집 방문 [내부링크]

여름에는 막국수 때려줘야죠. 동네 막국수집에서 점심 먹었습니다. 저희동네 강서구에 막국수 맛있는 곳 다녀왔습니다. 저녁에는 족발집이고 점심메뉴로 막국수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9호선 신방화역에서 도보로 2..

둘리가 사는 쌍문동 맛집 제주돔베고기국수 방문 함 [내부링크]

쌍문동에 고기국수 맛집이 있어서 가보았어요. 이름은 제주돔베고기국수 ㅎ 쌍문동 처음 가보는데 여기에 둘리 뮤지엄이 있더라고요. 아 그러고보니 둘리가 사는 고길동아저씨집이 쌍문동 이군요 ㅎㅎ;; 얼핏만화..

[일상블로그] 학교에서 지식재산 관련 교육 받고 있어요. [내부링크]

학교에서 진행하는 청년 TLO 지식재산 역량강화 교육 듣고 있어요. 변리사 분도 오시고, 타 학교 산학협력단 직원분들도 오셔서 기술을 특허등록할때 유의사항, 등록과정 및 기술을 사업화하거나 기업에 소개하는..

국민아이스크림 다같이 투게더 먹어 봄 [내부링크]

국민아이스크림 together 투게더 먹어 본 리뷰 입니다. 어릴적에 참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그 시절 그 느낌 그 패키지 그대로 요즘에도 꾸준히 판매중이네요. 날도 덥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 한번..

2호선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화재사고 [내부링크]

집가는길에 2호선합정역을 지나는데 웬타는냄새가 나서 보니 메세나폴리스 이어진길에 사람들이 모여있고 화재가 났다고하네요 소방차도 10대가오고 추가로 계속오고있어요 부디 큰화재가 아니길..

서울따릉이를 처음 타 본 그 날(Feat. 따릉이 설명서) [내부링크]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길에서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봤지만 딱히 타보진 않았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타보게 되었어요 ㅎㅎ 공유경제시대라고해서 요즘 전동퀵보드도 모두 앱으로 대여해서 사용하고..

신중동역 마라탕 맛집 라화방마라탕 가버렸지 뭐야 [내부링크]

부천 신중동역 마라탕 맛집 라화방마라탕 가보았습니다. 라화방마라탕 신중동점은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로 나와 롯데백화점 뒤쪽 맛집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마라탕 사실 처음 먹어봐요. ㅎ..

홍대에 꼭 가봐야할 맛집 가미우동 [내부링크]

홍대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가미우동 3번째 리뷰네요 ㅎㅎ 언젠간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겠다(?)는 일념하에 또 방문하게되었어요. (뻥이에요. 가성비좋고 맛있어서 친구랑 자주와요. 소곤소곤) 위치는 2호선 홍대..

yes24 중고서점 홍대점 다녀 옴 [내부링크]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에 다녀왔어요. 알라딘 중고서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yes24도 중고서점이 있네요. 거기다 홍대에 있다니 ㅎㅎ 홍대 가까워서 주로 가는데 어느날 지나가다 발견해서 들어가보았어요. 2호선..

한끼 영양 칼슘두유 참두유 검은콩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나온 한끼 영양 칼슘 두유 참두유 검은 콩 먹어본 리뷰 입니다. 예전에는 두유하면 베지밀, 삼육두유 정도만 나왔었는데, 언제부턴가 라인업이 하나씩 늘더니 요새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두유가 판매되고..

김포골든라인 타보셨습니까?? [내부링크]

네 전 타봤습니다. ㅎㅎ 이번에 김포쪽 갈일이 있어서 타본 리뷰 입니다. 1호선, 2호선도 아니고 무려 골드라인이라니 이름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ㅎㅎ 그래서 타보았습니다. 김포 Goldline! 김포골드라인은 김포..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밀펑과자 먹어 봄 [내부링크]

참조은제과에서 나온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밀펑과자 먹은 리뷰에요. 옛날에 뻥튀기차 오면 밀뻥튀기 큰거 한봉지에 3천원 두봉지에 5천원 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요즘엔 마트에서 이렇게 소량으로 판매되고 있..

2020년도 1회 실내건축기사 실기 합격 [내부링크]

오랜만에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지난달에 봤던 실내건축기사 결과가 발표되었어요. 결과는 최종합격! ㅎㅎ 이번 성적 발표는 코로나로 인한 1,2회 통합 필기시험 결과발표와 1회 실기시험 결과발표가 동시에 나왔..

펩시콜라 스트롱 먹어 봄 [내부링크]

펩시콜라 스트롱 먹은 리뷰 입니다. 펩시콜라스트롱은 기존 펩시콜라보다 탄산이 더 쎈 맛이 강한 종류에요. ㅎㅎ 기존 탄산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라인업이죠 ㅎㅎ 예전에는 제로칼로리 등 칼로..

포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먹어 봄(Feat. 삼육플러스두유) [내부링크]

좋은아침 좋은생각 포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아몬드 먹은 리뷰 입니다. 콘푸로스트, 콘푸라이트 먹은지 얼마 안되서 크랜베리를 먹게되네요. 요즘 시리얼을 자주먹는거 같습니다. 입맛이 어려졌나 왜 이리 요즘..

[동네맛집투어] 마곡 육회먹은연어 [내부링크]

마곡나루근처 맛집 육회먹은 연어에요. 육회가 연어를 먹다니 ㅎㅎ 이름 참 센스있죠? 육회를 정말 먹은것은 아니고 육회와 연어가 같이 나오는 집이에요. 위치는 5호선 발산역에서 마곡나루역 가능 방향 번화가에..

[동네맛집투어] 양천향교 이타제면소 [내부링크]

저희동네 맛집 양천향교 이타제면소 다녀왔어요 ㅎ 서울식물원 근처에 위치해있고, 국수랑 만두 이렇게 2종류를 판매해요. 메뉴가 간편해서 고르기 편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타제면소 입구에요. 양천향교-서..

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매장 FLEX [내부링크]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매장 가보았어요. ㅎㅎ 창고형 매장으로 엄청 크게 있고,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뭐지? 봤더니 나이키 매장이네요. 사람들이 줄 서 있으면 왠지 가보고싶고 그런 마음이 들어서..

[중식투어] 홍대24시간 짬뽕집 짬뽕지존 [내부링크]

홍대 24시간 짬뽕집 짬뽕지존 다녀왔어요. 짬뽕지존은 6호선 합정역, 상수역 중간즈음 홍대로 가는길목에 위치해있어요. 홍대 공용주차장 쭉 늘어선곳 끝부분, 팥죽과 팥빙수로 유명한 경성팥집 맞은편이에요 ㅎㅎ..

지식재산능력시험 결과가 나와버렸다.(feat 작년 9월 성적과 비교) [내부링크]

2020년 5월 지식재산 능력시험 결과가 나왔네요. 지식재산능력검정시험 ipat.or.kr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오늘 확인해 보았어요. 지식재산능력시험 책도 사서 공부했는데, 아쉽게도 6급에 그쳤네요..

이 광활한 우주에서 중고서적을 산다는 것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이 광활한 우주점 이용한 후기에요. 알라딘중고서점은 방문구매가 원칙이었지만, 얼마전부터 이 광활한 우주점이라고 해서, 전국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있는 일부 서적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

[시리얼리뷰] 포스트 콘푸라이트를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지난번 켈로그 콘푸로스트에 이어 이번엔 포스트 콘푸라이트 먹은 리뷰 입니다. 마치 오리온초코파이와 롯데초코파이처럼(?) 우열을 가릴 수 없을정도로 비슷한 시리얼 2종류이죠. 심지어 캐릭터도 하나는 호랑이..

500원 가지고 뭘하지(Feat 스피또) [내부링크]

여러분은 500원이 있으면 무얼 하시나요? 예전엔 음료수라도 한캔 사먹곤 했는데, 요즘 음료수가격도 올라서 500원이면 과자하나, 음료수하나도 못사먹게 되었어요. 저는 가끔 여유가 있을 때 복권을 구매한답니다..

[서점투어] 알라딘 중고서점 서울대입구역점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서울대입구역점을 다녀왔어요. 알라딘중고서점은 매장마다 보유한 책 종류가 달라서, 제가 필요한 책이 있는 서점이 있고, 없는곳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유명한 소설이나 판매량이 많은 서적은 웬..

[식단관리] 태광선식 바른선식을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육식, 햄버거, 피자등등 먹다보니 얼굴에 뾰루지도 나고 건강이 점점 안좋아지는거같아요. 그래서 저도 식단관리! 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식단관리의 첫번째! 식사대용으로 선식을 먹어보기로 해요...

[일상블로그] 서울과기대 학생식당(Feat 순대국)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식당 가 보았어요. 볼일이 있어서 여기 들렀다가, 점심먹으러 학생식당 가보았습니다. 코로나때매 식당이 문을 여나 싶었는데 다행히 여네요. 오늘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과 돈까스..

[맛집투어] 공릉동 한양식당(Feat. 여름 한정메뉴 콩국수) [내부링크]

공릉동엔 제가 주로 가는 한양식당이 있지요 ㅎㅎ 생긴지 오래된 오랫동안 사랑받은 식당이에요. 메인메뉴는 오징어볶음이고, 그 외에 청국장이나 김치찌개도 잘합니다. 여름에는 기간한정 메뉴로 콩국수를 하는데..

2020년 정기기사 1,2회 시험 봄(feat 수험표 버리지마세요) [내부링크]

2020년 정기기사 1,2회 시험 본 리뷰 입니다. 이번 정기기사 필기시험은 코로나사태로 인해 6/6, 6/7 2일간 치뤄졌습니다. 그래서 날짜가 겹치지 않는 기사종목은 이틀연속으로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저는 6월 6..

[서점투어]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에 갔어요. 다 읽은 책을 판매하고, 다른 사람이 본 책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죠 ㅎㅎ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은 인하대학교에서 버스타고 약 30분 정도 거리에..

양천향교 투썸에서 스패니시 연유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9호선 양천향교역 부근 투섬플레이스 커피점에서 스패니시 연유라떼 먹은 리뷰에요. 친구와 마곡에서 저녁먹고 서울숲좀 걷다가 식후 커피로 투썸 커피샵에 갔습니다. 신제품인지 인기제품인지 카운터 뒷편메뉴판..

다이소 가양점 다녀 옴 [내부링크]

다이소 가양점 가 본 리뷰입니다. 가양역과 강서홈플러스 중간지점에 위치한 지점인데요. 아마 가양2호점이었던거 같아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습니다. ㅎ 4층정도를 쓰는 큰 다이소에요. 여기는 식물을 키우는..

MSI 무소음 무선 마우스 써 봄 [내부링크]

MSI에서 나온 무소음 무선 마우스 사용한 리뷰 입니다. 제가 쓴 제품은 벌크 제품이고요. MSI에서 경품으로 받아서 가지고 있다가 이번에 써보았어요. 아마 국내에서 판매되지는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벌크 제..

다이소에서 마우스 손목쿠션 사 봄 [내부링크]

다이소 마우스 손목쿠션 구매해서 써 본 리뷰 입니다. 집에서 쓰는 손목쿠션은 있지만, 요즘 학교에 나가기 때문에 학교에서 쓸 손목쿠션을 찾아보다가 다이소에 하나 좋은게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짠 마우스 손..

75년 전통의 맛 연양갱 먹어 봄 [내부링크]

75년 전통의 맛 그대로 오래동안 사랑받은 연양갱 먹은 리뷰 입니다. 원조 연양갱입니다. 제가 태어나서 처음 본 과자였던거 같습니다. 저희 할머님께서 참 좋아하셨던 옛기억이 나네요. 2개 묶음으로 마트 계산..

포스트 피넛버터 오즈 증정 먹어 봄 [내부링크]

post에서 나온 피넛버터 오즈 증정품 먹어본 리뷰 입니다. 좋은아침 좋은생각 포스트에서 나온 피넛버터 오즈 입니다. 증정품입니다. 아마 다른 시리얼을 구입했을때 같이 준것 같아요. 집에 쟁여놓고 있다가 이..

가정용 환풍기 전문기업 힘펠 면접 후기 [내부링크]

가정용 환풍기 전문기업 힘펠 제품디자인직무 면접 후기에요. 지난 4월 힘펠에 면접을 보러 갔었어요. 힘펠은 가정용 환풍기 시장을 선도하는 그 분야 1위 기업이에요. 환풍기란 실내환기를 해주는 기기로, 여러..

정식품 베지밀 A 먹어 봄 [내부링크]

정식품에서 나온 베지밀 A 먹은 리뷰에요. 실내건축수업듣다가 점심시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게 무엇이 있는지 보려고 학원앞 GS에 방문했어요. 학원 앞 GS25에요 아담해요 ㅎㅎ 지난 4월에 방문했었고, 이때..

홍대 호미화방 가 봄 [내부링크]

홍대앞 대형화방 호미화방 가 본 리뷰에요. 여기는 제가 미술용품이 필요할때, 주로 가는 곳이에요. 마커나 채색도구 등 미술, 디자인용품이 많이 있는 홍대학생들도 많이 이용하는 큰 화방이죠 ㅎㅎ 이번에 실내..

알찬보리건빵 먹어 봄 [내부링크]

청우에서 나온 알찬 보리건빵 먹은 리뷰 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우리보리건방, 가성비 갑! 알찬보리건빵입니다. 영어로는 solid barley hardtack 이라고 하나봐요. 건빵 봉지 뒷면입니다. 총 내용량은 75g 이..

히가시노게이고 녹나무의 파수꾼 읽어 봄 [내부링크]

요즘 핫한 책, 히가시노게이고의 녹나무의 파수꾼 읽은 후기 입니다. 녹나무의 파수꾼은 히가시노게이고의 최신 소설로, 히가시노게이고 소설 최초로 한국, 중국, 일본, 대만에 동시출간되어 큰 화제를 모았어요...

2020년도 제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해 봄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한 후기 입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이번 47회차부터 바뀌었죠. 기존에 고급, 중급, 초급으로 나뉘었는데, 심화와 일반과정 2가지로 바뀌었습니다. 바뀌긴 했지만, 심화는 기존 고..

2020년 1회 실내건축기사 실기 시험 보고 옴 [내부링크]

2020년 1회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 본 후기 입니다. 코로나사태때문에 2020년 1회차 필기시험이 6월로 미뤄졌지만, 기본 합격수험자들을 위한 1회 실기시험이 예정대로 5월 24일 어제 치뤄졌습니다. 저도 작년에..

상수역 이디야 다녀 옴 [내부링크]

어제 상수역 삼국일 우동집 리뷰를 올렸죠. ㅎㅎ 오늘은 상수역 카페거리 이디야에서 커피마신 리뷰 입니다. 삼국일에서 우동 먹으니 달달한게 땡겨서 근처를 배회하던 중 상수역 근처에서 이디야를 발견! 바로 들..

상수역 일본우동 삼국일 방문해 봄 [내부링크]

6호선 상수역 우동집 삼국일 다녀온 리뷰 입니다. 삼국일은 합정역과 상수역 부근, 상수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는 강서구 발산역에 있었는데... 동네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언제부턴가 없어지더니 이곳..

발산역 다이소에서 미니 화이트보드 구매 해 봄 [내부링크]

5호선 발산역 다이소에서 미니 화이트보드 구매한 리뷰 입니다. 다이소 발산역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화이트보드가 필요해서 다이소에 있을까 싶어 가보았습니다. 발산역 다이소는 3층으로 된 큰 매장입니다...

발산역 토리헤어 방문해 봄 [내부링크]

발산역 토리헤어 가서 머리자른 리뷰 입니다. 머리가 많이 길어서 한번 잘라야겠다 마음먹다가 이번에 헤어샵에 갔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브랜드는 토리헤어 입니다. 이유는 가격부담이 적은게 가장 큰 이유중하나..

홍대 맛집 가미우동 또 가 봄 [내부링크]

지하철2호선 홍대 맛집 가미우동 또 가보았습니다. ㅎㅎ 사실 자주 갑니다. 한번 더 리뷰를 쓰고 싶었어요. ㅎ 매장은 홍대입구역 KFC쪽 입구로 나와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마포평생학습관을 찾으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고기 먹음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경제가 말이 아니네요. 국가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라는 문자가 각종 은행에서 오고있는 요즈음입니다. 저도 그래서 신청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해서 쓸수 있는 카드를..

한국디자인진흥원 채용 NCS 일반전형 필기시험 후기 [내부링크]

한국디자인진흥원 상반기 채용 NCS 일반전형 필기시험 본 후기 입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디자인 공기업으로, 기업과 디자이너간 매칭사업, 해외디자이너지원사업, 디자인교육지원사업 등..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두유 먹어 봄 [내부링크]

정식품에서 나온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두유 먹은 리뷰 입니다. 짜잔 배고플때 하나씩 먹으려고 24개 1박스 통크게 구매했습니다. 멸균식품이라 실온보관이 가능해서 쟁여뒀다가 하나씩 꺼내먹는 맛이 있어요..

7가지 야채가 풍부한 야채라면 먹어 봄 [내부링크]

농심에서 나온 야채라면 먹어본 리뷰 입니다. 원래 라면은 잘 안먹지만... 근처 이마트 코너에서 싸게 팔기도 하고, 튀김면이 아닌 건면이라서 맛도 궁금해서 하나 가져와봤어요. 포장 패키지는 다양한 야채가 배..

한자와 나오키4 이카로스 최후의 도약 읽어 봄 [내부링크]

이케이도준의 한자와 나오키 최신작 4권 이카로스 최후의 도약 읽은 후기 입니다. 한자와 나오키 시리즈 드디어 4권까지 읽었네요. 도쿄중앙은행 출신 주인공 나오키가 겪게되는 직장생활의 모습을 정말 현실감있..

16personalities에서 무료 MBTI 성격검사 받아 봄 [내부링크]

저의 블로그 이웃 라소리님의 글을 읽고 저도 16personalities에서 무료 MBTI 성격검사 받아 본 리뷰 입니다. MBTI성격검사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마이어스와 브릭스라는 사람이 스위스의 정신..

히가시노게이고 예지몽 읽어 봄 [내부링크]

히가시노게이고 소설 예지몽 읽은 후기 입니다. 소설 예지몽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미스터리 소설 용의자 X의 헌신 이후 나온 소설이에요. 탐정 갈릴레오의 물리학자 유가와와 형사 구사나기 콤비가 나오는 갈릴레..

이케이도 준 한자와 나오키 3편 읽어 봄 [내부링크]

이케이도 준이 쓴 한자와 나오키 3편, 잃어버린 세대의 역습 읽은 리뷰 입니다. 한자와 나오키는 일본에서 핫한 은행원 출신 소설가인 이케이도 준의 소설입니다. 현재는 4편까지 나와있습니다. 정직한 주인공 나..

비오는날에 백종원 역전우동 0410 가 봄 [내부링크]

비오는 어느날 백종원의 역전우동 0410 가본 리뷰 입니다. 영등포 학원에서 실내건축기사 공부하다 점심시간에 비도오고 우동이 끌려서 근처에 있는 역전우동에 갔어요. 역전우동은 백종원 프렌차이즈로 생긴지 오..

브레댄코에서 꽈배기 사먹음 [내부링크]

저희동네 2, 5호선 까치산역에 있는 Bread&co에서 꽈배기 사먹은 후기에요. 까치산역 브레덴코 지나갈때마다 넘 맛있게 매장앞에 진열되어있던 꽈배기! 언젠간 먹어야 겠다 생각하다가 이번에 먹어보았습니다. 사..

Denps 트루바이타민 먹어 봄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 트루바이타민 it's true 먹은 리뷰 입니다. Denps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고요. 제품명은트루바이타민입니다. 간단하네요. 패키지디자인도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전면에 보이는 3가지 종류의 알약이..

히가시노게이고 신참자 읽어 봄 [내부링크]

히가시노게이고의 신참자 읽은 리뷰 입니다. 히가시노게이고의 신참자는 2012년도에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 히가시노 게이고 특유의 추리소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후 일본 유명 드라마 배우인 아..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결승 감상 후기 [내부링크]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의 최종 결승전을 어제 유튜브 라이브방송으로 본 리뷰 입니다. 고등학생 간지대회, 약어로 '고간지'라고 불리우는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에 고등학생 간지대회 채널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조대포 계양점 다녀 옴(인천 삼겹살) [내부링크]

인천 삼겹살 먹으러 조대포 계양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조대포 계양점은 인천1호선 임학역 4번출구로 나와, 버스정류소에서 87번버스를 타고 계양경찰서정류장서 내려서 약 15분거리, 계양구청 뒷편 맛집골목에..

마포구립도서관 상호대차서비스 이용해 봄(성산글마루 작은도서관) [내부링크]

마포구립도서관 상호대차서비스 2번째 이용해본 리뷰에요. 지난번에는 공덕역 꿈꾸는 작은도서관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마포구 성상글마루 작은도서관을 이용했습니다. 책 빌리는 방법은 마포구립도서관 사이트에..

마곡나루 마부자 생삼겹살 가 봄 [내부링크]

9호선 마곡나루역에 있는 마부자 생삼겹살 가보았어요. 양천향교역 사는 친구가 자주가는 맛집이라고 해서 따라갔답니다. 위치는 9호선 마곡나루와 연결된 보타닉 시티 건물 입니다. 여기입니다. 생삼겹살과 김치..

공덕 마포구립도서관 상호대차 서비스 이용해 봄 [내부링크]

미포구립도서관 상호대차 서비스 이용해 본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등빛도서관에서 클린대출 서비스를 이용했었죠. 등빛도서관은 강서구립도서관 소속이에요. 제가 보고 싶은 책이 마포구립도서관에 있길래 한번..

홍대 가미우동 가 봄 [내부링크]

홍대 우동맛집 가미우동 가 보았어요. 여기는 우동좀 아시는 분들이면 다 아시는 맛집이에요. 일본분께서 한국이 좋아서 우동집을 만들었다고 알고 있어요. 체인점도 없고, 홍대에 딱 한군데인 곳이에요. 그리고..

강서구 등빛도서관 클린대출 이용해 봄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국립도서관 정상이용이 불가능하죠.. 보통 상호대차 서비스나 클린대출은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동네 등빛도서관에서 클린대출서비스를 실시하길래 이용해보았습니다. 클린대출이란..

ASL 시즌 9 결승 김명운 vs 이재호 경기 요약(스포주의) [내부링크]

ASL 시즌 9 결승전 본 리뷰 입니다. 리뷰에 스포가 포함되었습니다. 1경기 호라이즌 달기지에서는 3시 김명운선수가 6시 이재호선수를 뮤탈 정석 빌드를 통한 다수의 뮤탈 컨트롤로 순조롭게 잡았습니다. 이재호선..

1회 2회 기사시험 통합시행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말이많았던 1회기사시험이 결국 한번 더 연기되어 2회시험과 같이 치뤄진다고 합니다. 인간공학기사 필기 준비하고있었는데 6월로 미뤄졌네요. 당초 4월 25일에 보기로 한시험을 5일전에 연기라니...

ASL S9 3,4위전 이영호 vs 박상현 결과 요약 [내부링크]

방금 끝난 핫식스와 LG 울트라기어의 후원을 받은 ASL 시즌9 3,4위전 Flash 이영호 대 chosimzerg 박상현 결과 요약입니다. 첫경기 네오실피드에서는 박상현선수가 초반 뮤탈 견제 이후 많은 멀티로 인해 물량으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나들이, 선식당 방문해 봄 [내부링크]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뒤편 트리플 스트리트에 위치한 선식당 방문한 리뷰에요. 트리플스트리트라는 대형몰이 송도에 있더라고요. 가보니 대행 의류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가 넘 잘되어있었어요. 사람들도 굉장..

숙달돼지 종각점 다녀 옴 [내부링크]

1호선 종각역 부근에 위치한 숙달돼지 다녀왔어요. 돼지고기를 잘 숙성해서 식감이 뛰어난 삼쏘하기 좋은 고깃집이에요. 종각역 4번출구로 나와서 보신각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종각역 랜드마크죠 ㅎㅎ 건물이름..

ASL 4강 1경기 이영호vs김명운 경기 결과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스타리그 4강 1경기 테란의 제왕 최종병기 Flash 이영호와, 저그의 여왕 Queen 김명운의 경기가 방금 끝났습니다. 지난 8강에서 저그 피지컬대왕 김홍규선수를 대저그전으로 이기고 올라온 김명운선수..

빙그레 슈퍼콘 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슈퍼콘 초코맛 먹은 리뷰 입니다. 슈퍼콘 초코맛입니다. 슈퍼콘시리즈는 콘 아이스크림류인데 상단이 일반적인 콘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독특한 형태로 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슈퍼콘 초코맛..

KFC 핫치즈 징거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케이에프씨에서 나온 핫치즈 징거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hot cheese zinger 버거 입니다. 패스트푸드 음식 포장지로는 흔치않은 보라색 종이포장지에 담겨져 ㄷ있습니다. 징거글자위에 노란색불꽃으로 포인트를..

파리바게트 소보루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기성품 소보루빵 먹어본 리뷰 입니다. 파리바게뜨 소보루빵 입니다. 포장은 심플하게 빵이 모두 비추는 투명한 비닐재질로 되어 있어요. 단팥빵 등 다른빵도 모두 같은 디자인에 전면에 빵이..

신한터치트윈마카 60색 구입해 봄 [내부링크]

신한 마커 구입한 리뷰에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신한터치트윈마커 60색 A 에요. 60색 A와 B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A제품은 순색계열이고 B제품은 파스텔톤 계열이에요. 차이가 있어요. 저는 실내건축기사 실기..

다이소 부천중동본점 다녀 옴 [내부링크]

다이소 부천중동본점 다녀온 리뷰에요. 컴퓨터에 쓸 블루투스 동글(블루투스 수신기) 랑 키보드, 마우스를 보러 갔어요. 다이소매장이에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본점이라 그런저 커요. 1층은 시즌상품, 2..

인간공학기사 공부하며 라면끓여먹음 [내부링크]

2020년도 1회 기사 필기 인강공학기사 공부하면서 라면먹었어요 ㅎㅎ; 인간공학기사 과목은 인간공학개론 / 작업생리학 / 산업신리학 및 관련법규 / 근골격계질환 예방을 위한 작업관리 이렇게 4과목으로 나뉘어..

눈에좋은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먹어 봄 [내부링크]

눈에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이잔틴 루테인 먹은 리뷰 입니다. eye xanthin lutein입니다. 마라골드꽃추출물(루테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아연이 함유되어 있대요. 캡슐로 510mg x..

산더미 불갈비 전문점 갈비끼리 중동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산더미 불갈비 전문점 갈비끼리 중동직영점 방문한 리뷰 입니다. 부천사는 친구가 동탄쪽에서 일하는데 오랜만에 집에 왔다고 점심먹자고 이곳을 추천하더라고요. 중동쪽은 현대백화점도 있고 거의 신도시 느낌입..

파리바게트 구름 크림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구름 크림빵 먹은 리뷰 입니다. 파리바게트 구름크림빵 입니다. 초코크림과 화이트크림이 들어있어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총 내용량은 60g 이고 칼로리는 230kcal입니다. 초코크림 13.5%, 화이..

실내건축기사 실기준비 동방디자인학원 방문해 봄 [내부링크]

실내건축기사 실기준비하러 동방디자인학원 방문한 리뷰에요. 실내건축기사시험이 어느덧 1개월정도 남았네요. 저는 작년 4회차에 필기를 합격하고 올해 1회차에 실기준비를 하고 있어요. 작업형 시험이라 혼자준..

실내건축기사 실기 준비물 구매해 봄 [내부링크]

실내건축기사 실기 준비물 구매한 리뷰 입니다.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은 1교시는 시공실무 필답형 문제이고, 2교시는 도면작도하고, 투시도 그리는 시험이에요. 도면작도하고 투시도 그리려면 관련 준비물이 필요..

파리바게뜨 초코소라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바에서 나온 초코 소라빵 먹은 리뷰입니다. 파리바게트 초코소라빵이에요. 기성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총 용량은 50g이고 칼로리는 160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이 1%, 밀크초콜릿이 0.5% 들어 있어..

홍대입구 일본라멘 츠케루 방문해 봄 [내부링크]

홍대 앞 일본라멘 츠케맨 집 츠케루 방문한 리뷰 입니다. 일본라면하면 보통 돈코츠라멘이나 미소라멘을 생각하는데요. 진한 돈코츠국물의 풍미가 좋긴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호불호가 갈리죠. 돈코츠국물이 느..

2020년도 제1회 실내건축기사 실기 접수 후기 [내부링크]

2020년도 제1회 실내건축기사 실기 시험 접수 완료 리뷰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1차 필기시험일이 늦춰지고, 기존에 필기를 취득한 수험자들은 실기가 늦춰지는거 아니냐며 우려했지만, 실기를 2번(기존..

글루텐 프리 과자 리얼 포테이토 먹어 봄 [내부링크]

글루텐 프리 과자 리얼 포테이토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지가 유머러스하네요. 선글라스와 신사용 모자를 쓴 감자가 걸어가는 일러스트입니다. 아래에는 과자사진이 들어있고요. 배경은 파란색입니다. 포장지 우..

완벽한 휴식, NEW 바디럽 마약목베게 받아 봄 [내부링크]

완벽한 휴식 New bodylub 마약 목베게 받은리뷰 입니다. 바디럽 마약목배게는 수백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안에 들어있는 배게 입니다. 일반적인 솜배게보다 더 머리를 잘 지지해주고 더 폭신한 장점이 있죠. 다..

버거의 강자 쉐이크쉑버거 스모크 쉑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쉐이크쉑 버거 스모크 쉑 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저는 쉑쉑버거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쉐이크쉑 shakeshack 버거네요;; 쉐이크쉑버거는 2001년 뉴욕 메디슨 스퀘어 공원 핫도그카트에서 시작, 2004년 첫 간판을..

가민 포러너 35 언박싱(unboxing) [내부링크]

GAMIN FORERUNNER 35 언박싱입니다. 사실 옛날에 구매했는데, 박스가 아직 남아있어서 다시 리뷰도 쓸겸 담았다가 언박싱해보았어요 ㅎㅎ;; 지금도 잘 쓰고 있는 스마트 시계입니다. 제작년쯤에 구매했고 아마 10..

추억의 허니 뻥이요 먹어 봄 [내부링크]

GS25 추억의 허니 뻥이요 먹은 리뷰 입니다. 동글동글 옥수수 알갱이에 달콤함을 더한 추억의 허니 뻥이요 입니다. 영어로 HONEY BBUNGIYO 군요 주황색 배경에 정면에 뻥이요, 그리고 오른쪽에 작게 벌꿀사진이..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맘스터치에서 구매하고 테이크아웃 포장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어요.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음료는 시원한 사이다로 맘스터치의 슬로건, 빠르게보..

홈플러스 새우튀김 먹어 봄 [내부링크]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새우튀김 사먹은 리뷰 입니다. 저녁에 홈플러스에 들러서 대왕새우튀김 사먹었어요. 15개 들어있고, 원래가격은 10,990원인데 마침 마감할인해서 30%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저녁 11시쯤 가..

ASL 시즌 9 마지막 16강 D조 결과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 9 마지막 16강 D조가 방금 끝났네요. 물오른 저그유저 김명운이 MATCH2에서 김택용을 잡더니 위너스매치에서 도재욱마저 2:0으로 꺾으며 오늘 무패경기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김명운..

2020년도 1회 정기검정(산업)기사 시험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의 영향으로 2020년도 1회 정기검정 필기시험 변경 공지가 있었는데, 실기시험 일정도 공지가 났네요. 필기시험이 늦춰져서 실기시험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 공지를 보니 알겠네요. 정기 1회 실기시험..

산과들에 불닭아몬드 먹어 봄 [내부링크]

산과들에 에서 나온 불닭아몬드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지가 굉장히 맵게 생겼죠. 다람쥐 둘 그림과 빨간 아몬드, 고추 그림이 들어갔습니다. 불닭아몬드가 영어로 spicy chicken almond 인가봐요. do you know s..

켈로그 첵스 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좋은것만 드려요 kellog's 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 먹은 리뷰 입니다. 저희동네 홈플러스에서 할인행사중이길래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용량은 570g 이고 칼로리는 2,262kcal 입니다. 옥수수가루 35%, 밀가루..

CASIO fx-570EX 공학용 계산기 언박싱 [내부링크]

카시오 공학용계산기 fx-570EX unboxing 리뷰 입니다. 공학용계산기의 베스트셀러는 FX-570 ES PLUS가 넘 유명하죠. 근데 나온지 오래된버전이라 요즘은 FX-570 ES PLUS2 버전이나 FX-991 EX, 그리고 제가 구매한..

떠오르는 강자! 쉑쉑버거 쉑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쉑쉑버거(shackshack burger) 쉑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치킨버거 먹고 이번에는 쉑버거를 먹어보았어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 구입,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2020년 3월 기준 단..

부천시 남부수자원생태공원 다녀 옴 [내부링크]

부천시 남부수자원생태공원에 다녀온 리뷰에요. 부천시 나부수자원생태공원은 경기 부천시 연동로 89에 위치해 있어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24시간 개방이에요. 남부수자원생태공원은 역곡공공하수처리시설 부근..

홈플러스 델리 한돈돈까스 먹어 봄 [내부링크]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파는 델리 한돈 돈까스 양념돈까스 사먹은 리뷰 에요. 홈플러스 식품코너에는 치킨 등 튀김류와 초밥류를 판매하는데, 저는 새우튀김과 돋까스를 주로 사먹는 편이에요. 돈까스는 보통 2개..

히가시노 게이고 편지 소설 읽어 봄 [내부링크]

히가시노게이고 소설 편지 읽은 리뷰 입니다. 히가시노게이고 작가는 예전 영화 "용의자X의 헌신"을 보고 스토리가 넘 좋아서, 원작소설을 찾아보다 알게되었습니다. 뛰어난 이야기의 구성과 캐릭터, 반전으로 정..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현미초코케이크 사먹어 봄 [내부링크]

비건케이크 전문점,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현미초코케이크 사먹은 리뷰에요. 뿌리온더플레이트는 서울 종로구 계동길 57에 위치해 있어요. 안국역 3번출구로 나와서 왼쪽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나옵니다. 제가 구..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 어플 설치해 봄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 앱 설치한 리뷰 입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내일배움카드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요. 재작지 및 구직자들에게 직업훈련 학원비용을 일정부분 지원해주는 좋은 제도에요. 저는 작년에 4회..

고투 피트니스 내일부터 임시 휴점 [내부링크]

3월 21일 정부 코로나 19 확산방지 담화가 있고나서, 고투 휘트니스도 3월 23일부터 임시 휴점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문자를 받았어요. 휴점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며, 4월 6일(월) 06:00부터 오픈한..

뚜레쥬르 완두가득 완두앙금빵 먹어 봄 [내부링크]

뚜레쥬르에서나온 완두가득 완두앙금빵 먹은 리뷰 입니다. 영어로 GREEN PEA BREAD인가 봅니다. 완두가 가득해서 완두가득 완두앙금빵인가봐요. 총 내용량은 75g, 칼로리는 260kcal 입니다. 완두앙금이 무려 38%..

파리바게뜨 후레쉬 크림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후레쉬 크림빵 먹은 리뷰 입니다. 달콤한 후레쉬크림이 들어있어서 재가 자주 먹는 최애 빵 이에요. ㅎㅎ 후레쉬 크림빵 사진입니다. 총 용량은 77g 이고 칼로리는 285kcal 입니다. 빵은 전면이 투명..

경기도 부천 초밥 맛집 정자초밥 옥길점 다녀 옴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 1호선 역곡역 초밥 맛집 정자초밥 옥길점 다녀 온 리뷰 입니다. 역곡쪽에 신도시가 생기고 있나봐요. 근처에 LH옥길센트리뷰 아파트가 있고 스타필드시티가 있습니다. 한창 새로 아파트가 많이 지어..

이탈리아 디자인의 거장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다녀 옴 [내부링크]

이탈리아 디자인의 거장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다녀온 리뷰 입니다. 카스틸리오니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최고의 영예인 황금콤파스상을 무려 9회나 수상한 디자이너 입니다. 밀라노 공과대학에서 건축을 전공했고, 2..

택배회사를 가장한 스미싱 주의(당할뻔..) [내부링크]

택배회사를 가장한 스미싱 문자 받은 리뷰 입니다. 스미싱 문자, 처음받은건 아닌데 이번거는 좀 쎄네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택배사에, 저의 이름까지 문자내용에 들어가서 하마터면 속을뻔했습니다. 어떻게 제..

마곡 맛집 선식당 다녀 옴 [내부링크]

9호선 신방화역 맛집 선식당 다녀온 리뷰 입니다. 마곡지구가 요즘 핫하죠. 의료특구로 지정되기도 하고 근처에 LG사옥도 있고, 서울식물원도 생기고 정말 많은 발전을 이룬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마곡..

약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대비용 마스크 구매해 봄 [내부링크]

약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비용 마스크 구매 리뷰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전염때문에 현재 우리나라는 위기경보 심각단계까지 갔고, 초, 중, 고등학교 개학일을 4월로 늦췄죠. 곧 잠잠..

파리바게뜨 미니버거샌드위치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미니버거샌드위치 사먹어본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강서구청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겁니다. ㅎㅎ 가격은 2020년 3월 기준 6,200원 입니다. 위 사진처럼 미니샌드위치 3개가 한팩에 들어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영등포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영등포점 방문한 리뷰 입니다. 영등포점은 1호선 영등포역 앞 에쉐르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등포 에쉐르건물에 입점해있지만, 정식 매장명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입니다. 영등포역..

파리바게뜨 양파치즈브레드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양파치즈브레드 사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파리바게뜨 강서구청점에서 모카크림식빵과 같이 구매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2020년 3월 기준 3,000원 입니다.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검색하니 나..

파리바게뜨 모카크림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모카크림빵 사서 먹은 리뷰 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아다지오 모카크림식빵 입니다. 아다지오는 천천히 라는 음악기호입니다. 천천히 먹는 모카크림식빵인가봐요. 가격은 2020년 3월 현재기준 5,500..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 먹어 봄 [내부링크]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LASSI MANGO YOGURT) 먹은 리뷰 입니다. 인도산 노란망고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요거트에요. 풀무원다논에서 국내요거트를 만들었는데 호응이 좋았는지 세계요거트 시리즈도 계..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 먹어 봄 [내부링크]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 먹은 리뷰 입니다.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는 매일우유에서 나온 커피속에 시리즈(모카치노, 카라멜마끼아또 등...) 신제품입니다. 패키지는 요즘 트랜드에 맞게 흑당을 소재로 우유속에..

[리아데이] 롯데리아 스테디셀러 핫크리스피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는 매콤한 치킨패티가 돋보이는 롯데리아의 대중적인 버거에요. 매월 13일에 리아데이라고 해서 새우버거와 더불어 1+1 행사를 많이 하는 제..

강서구청 파리바게뜨 방문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강서구청점 방문 리뷰 입니다. 오랜만에 빵먹으러 파리바게트에 왔습니다. 저희동네 파리바게트는 원래 길 반대편 건물에 있었는데, 그 건물이 재건축에 들어가서 반대편 건물로 옮겨졌어요. 옮겨지고..

삼성제약 까스명수 먹어 봄 [내부링크]

삼성제약에서 나온 까스명수 먹은 리뷰 입니다. 까스명수는 부채표라고 알고 있는데 삼성제약에서도 까스명수를 만드네요. 저녁에 과식을 좀 해서 까스활명수를 찾아 편의점에 갔는데 이 제품이 있어서 구입했습니..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 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케이에프씨 BLACK LABEL 폴인치즈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케이에프씨 블랙라벨 버거는 시그니쳐 버거에요. 맥도날드 시그니쳐 처럼 고급화 전략을 써서 나온 라인업이죠. 점차 웰빙열풍이 불고, 건강을 중요하게..

KFC 징거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케이에프씨에서 나온 ZINGER BURGER 먹은 리뷰 입니다. KFC 징거버거 나온지 좀 되었었죠. 매콤한 닭고기살 패티에 토마토와 채소, 마요네즈소스가 조화를 이루던 버거로 옛날에 정말 많이 먹었었죠. 요즘처럼 다..

GS25 SNOOPY 더 진한 초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지에스 25에서 나온 스누피 더 진한 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더 진한 초코우유 사진입니다. 2020년 3월현재 GS25편의점에서 1,500원에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가공유고 냉장제품 입니다. 총 용량은 500ml, 칼..

2020년 1회 기사 필기시험 4월 25일 확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된 기사 필기시험 일정이 당초 3월 22일에서 4월 25일로 변경 확정되었대요. 실기시험은 얼마나 연기될 지 궁금하네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참 다행인..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신림점 방문한 리뷰 입니다. 제가 사고 싶은 중고책이 알라딘에 있어서 검색후 신림점에 방문해 보았어요. 알라딘 중고서점은 온라인으로 도서 검색이 가능해요. 아쉬운건 방문구매밖에 안되는게..

보라매공원 방문 해 봄(신림선 도시철도 공사 중) [내부링크]

보라매공원 방문한 리뷰 입니다. 보라매공원은 7호선 보라매역하고 가까운 공원이에요. 도심속에 공원이 있어서 운동이나 조깅하기 참 좋은곳입니다. ㅎㅎ 가는방법은 7호선 보라매역 2번출구로 나와서 430m정도..

[고투투어] 고투 보라매점 다녀 옴 [내부링크]

고투투어 시리즈 이번엔 보라매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ㅎㅎ 노원점, 강서점, 상암점, 용산점에 이어 5번째 리뷰네요. ㅎㅎ 보라매쪽에 갈일이 있어서 간김에 운동하고 가려고 방문했어요. 고투 보라매점은 보라매..

KC대학교 도서관 회원가입 해 봄 [내부링크]

케이씨대학교 도서관 회원가입하고 이용한 리뷰입니다. 지난번에 KC대학교 방문했다가 내부공사건으로 도서관 회원가입을 못하고 왔는데요. 이번에 다시가서 회원가입하고 도서관 이용했습니다. ㅎㅎ 공사는 마무..

2020년도 1회 기사 및 산업기사 필기시험일 연기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제가 접수신청한 2020년도 1회 기사필기시험일이 결국 연기되었습니다. 공무원시험, 기타 시험 등등 모두 연기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기능사 상시검정도 연기되었다는 공지는..

무인도서관 강서구 스마트 도서관 이용해 봄 [내부링크]

사람이 없는 무인 책 대출, 반납기가 있는 스마트 도서관 이용한 리뷰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도서관이 없어서, 도서 대출을 하려면 그 동안 멀리 있는 도서관에 방문해야했는데, 얼마전에 무인도서관이 생긴것을..

마곡 메가박스 가 봄(팝콘 리필) [내부링크]

지난번, 등촌 CGV에 이어, 마곡 메가박스 가본 리뷰 입니다. 강서구 저희동네에 두개의 메가박스가 있는데, 하나는 화곡메가박스고 다른 하나는 마곡메가박스에요. 화곡은 예전에 한번 다녀와서 리뷰를 남겼었고,..

카카오메일 만들어 봄 [내부링크]

카카오메일 만든 리뷰 입니다. 카카오가 메일도 있더라고요. 어느날 우연히 설정에 들어갔다 메일메뉴를 보고 하나 만들었습니다. 만드는법은 참 쉬워요. 카카오톡을 여시고, 하단에 설정버튼을 누르면 위 화면이..

쉑쉑버거(shackshack burger) 치킨쉑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쉐이크쉑버거 치킨쉑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버거킹, 맥도날드는 많이 먹어봤지만 shackshack버거는 처음먹어봅니다. 이 버거가 요즘 그렇게 핫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제가 먹은건 치킨쉑버거이고 가격..

[고투 투어] 고투 화곡점 다녀 옴 [내부링크]

고투 화곡점에 다시 방문한 리뷰에요. ㅎㅎ 근 1년만에 가보는거 같아요. 집근처 가장 가까운 곳인데 제가 학교 생활관에 들어가는 바람에 ㅎㅎ 이제 학교 졸업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와 화곡점을 이용해 보았어요...

인천 서구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 및 동선 [내부링크]

인천시 서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처음 발생했대요. 29세 여성으로 서울 명동 소재 의류매장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이 분은 직접 대구를 방문하지 않았지만, 다른 확진자 2명과 인접한 자리에서 근무했고, 결..

파리바게트 한입에 두번반한 단팥크림빵 먹어 봄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한입에 두번반한 단팥크림빵 먹은 리뷰 입니다. 한입에 두번반한 단팥크림빵입니다. 이름이 참 재밌죠? ㅎㅎ 단팥과 크림이 있어서 한입 먹으면 두가지 맛이 같이 느껴지기에 이름을 이렇게..

신촌 돈부리모노 다녀 옴 [내부링크]

신촌에 있는 돈부리 맛집 돈부리보노에 다녀왔어요. 신촌 돈부리모노는 2호선 지하철 신촌역과, 신촌 기차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지는 않고 살짝 안쪽에 있지만 위치상 연대하고도 가깝고 이대와..

2020년 1회 기사시험 접수 완료(접수 빨리 하는 법) [내부링크]

2020년도 제1회 기사시험 접수 후기 입니다. 올해부터 기사시험 접수기간이 줄었죠. 보통 한 일주일 정도였던거 같은데 4일로 줄었습니다. 1회 기사시험 접수기간은 2월 25일 부터 28일까지 입니다. 저는 어제 접..

관악구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관악구에 코로나 2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26세 남성이고, 관악구 보라매동 거주자래요. 2/21(금)~2/26(수)까지 자발적 자가격리로 집에 머물렀고, 2/17(월)~2/21(금) 대구 지역을 방문했대요. 아직 정확한..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발생 및 동선 [내부링크]

강남구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대요. 지금 강남구청 홈페이지 접속불가라고 뜨네요.. 뉴스에서도 정순균 강남구청장께서 오후 4시경 직접 브리핑을 했습니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22616145..

페레로로쉐 5구 초콜릿 먹어 봄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페레로로쉐 5구 초콜릿 먹은 리뷰 입니다. 작년에 먹었었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CU앱에서 무슨 행사를 해서 50% 할인 쿠폰을 받아 페레로로쉐를 먹었어요. 영수증에 보시면 결제금액 3,060원 중..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스낵랩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상하이 치킨 스낵랩 먹은 리뷰 입니다.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야식으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먹었어요. 주문번호 288번 상하이치킨스낵랩은 맥도날드 앱을 다운받아 열면 가끔 할인되는 품목입니..

이마트 이천쌀콘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브랜드 i'm e 에서 나온 콘 아이스크림 이천쌀콘 먹은 리뷰 입니다. 이천쌀콘 아이스크림입니다. 전 이마트24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2년 2월 현재 1,600원에 판매중이고요. 2+1행사중이라 2개..

삼립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 먹어 봄 [내부링크]

삼립에서 나온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 먹은 리뷰 입니다. 토스트&샌드위치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입니다. 편의점, 마트 빵 또는 호빵 브랜드로 유명한 samlip에서 만듭니다..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에 이은 농심 짜파구리 이벤트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수상의 쾌거를 이어, 봉준호감독의 기생충 영화에 나온 농심 짜파구리를 기생충영화 패러디한 포스터가 나왔어요. 넘 웃기죠. ㅎㅎ 영화 기생충 포스터를 유머러스하게 너구리로 바꿔서..

마장동 축산물 시장 한우전문점 마장동 한우촌 방문해 봄 [내부링크]

마장동 축산물 시장 한우 전문점 마장동 한우촌 다녀온 리뷰 입니다. 마장동 한우촌은 2호선 용두역, 5호선 마장역 부근 마장동 축산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장동 축산시장 북문에서 마장동 먹자골목과 북문 사..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봉준호 감독 수상 소감(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감독상, 최우수작품상) [내부링크]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영화 기생충이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감독상, 그리고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죠. 역사에 길이남을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못보신 분들을 위해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수상소감..

[무인편의점] CU 무인편의점 다녀 옴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 이어 CU도 무인편의점이 생겼네요. CU 무인편의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여기는 100% 무인편의점은 아니고요. 낮에는 직원이있고, 야간에만 무인으로 운영합니다. 학교편의점이라 24시간..

데자와 밀크티 먹어 봄 [내부링크]

데자와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2020년 2월 CU에서 데자와 밀크티 1+1 행사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가격은 500ml 제품이 2,000원 입니다. 데자와 로얄 밀크티 입니다. 전면에는 한글로, 측면..

삼립 주종발효 단팥크림빵 먹어 봄 [내부링크]

samlip에서 나온 주종발효 단팥크림빵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지가 넘 맛있어 보여서 하나 집어 왔습니다. 그냥단팥빵도 맛있는데 주종발효한 빵, 거기다 크림까지 들어가면 얼마나 맛있다는 얘기입니꽈아악 달..

이마트 초코웨이퍼롤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나온 초코 웨이퍼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i'm e 에서 나온 과자 초코 웨이퍼롤 입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아임이 브랜드 제품은 가격대가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

NCS 공기업 직무적성검사 집중교육 특강 프로그램 수강 [내부링크]

학교에서 2020 NCS 공기업 직무적성검사 집중교육 특강 프로그램 들은 리뷰 입니다. 에듀스라는 곳에서 강사를 초빙해 지난 2월 3일부터 2월 7일까지 NCS 집중교육을 받았어요. NCS는 사기업이 있고, 공기업이 있..

26회 한국사능력시험 고급 후기(+답안공개) [내부링크]

2020년 첫번째, 26회 한국사능력시험 고급 치룬 리뷰 입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현재는 초,중,고급으로 나뉘어 있지만 앞으로 통합된다고 해요. 아마 오늘 본게 이번에 통합되기전 마지막 시험이었던거 같습니..

인천맛집 엉클인더키친에서 수비드등심카츠와 철판스테이크 먹어 봄 [내부링크]

인천 1호선 예술회관역 엉클인더키친 구월점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엉클인더키친은 쌀국수와 돈카츠 중심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인천에만 3개지점(송도점, 구월점, 테크노파크 본점)이있습니다. 저는 구월점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학식 먹어 봄2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림학사 학식 먹은 리뷰 입니다. 이번 2월에 학교를 졸업합니다. 그동안 담았던 맛있게 먹은 학식 사진을 올려봅니다. 수림학사는 기숙사중에서 양명학사(1인실)와 인재원(고시준비생 전용)..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집중교육 받아 봄 [내부링크]

학교에서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한능검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 집중교육을 받았습니다. 2월 8일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있지요. 그것을 대비하여 학교에서 마련한 역량강화교육입니다. 요즘 공기업에 입사하거나..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생라면으로 먹어 봄 [내부링크]

오뚜기 진라면 구매해서 생라면 만들어 먹은 리뷰 입니다. 오뚜기 진라면입니다. 미술가 호안미로와 콜라보레이션 해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죠. 제가 어릴적에..

맥도날드 치즈스틱 2조각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어플에서 2020년 1월에 치즈스틱 2조각을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해서 먹은 리뷰입니다. 맥도날드 근처 지나갈때마다 맥도날드 어플 한번씩 여는게 습관화가 되었네요. 그만큼 맥도날드에서 어플..

정식품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두유 먹어 봄 [내부링크]

정식품에서 나온 아몬드와 호두두유 먹은 리뷰 입니다. 베지밀 균형건강 아몬드와 호두두유입니다. 보통 마트에서 2~3,0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칼슘이 100mg, 비타민 D가 3yg 들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원액두유..

천연 사이다 먹어 봄(Feat 에리트리톨(당알콜) 이란?) [내부링크]

천연사이다 먹은 리뷰 입니다. 콜라에 펩시, 코카콜라 뿐 아니라 815콜라가 있듯 사이다도 칠성사이다, 스프라이트 같은 메이저 음료도 있지만, 마이너브랜드 중에 유명한사이다로 천연사이다가 있죠. 어릴적이 먹..

용산 기차길옆초밥 방문해 봄 [내부링크]

4호선 신용산역에 위치한 기차길옆초밥 방문한 리뷰 입니다. 약간 오래된 건물에 로컬맛집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4호선 신용산역 5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종류는 여러..

매일두유 뼈로가는 고칼슘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두유 뼈로가는 고칼슘 먹은 리뷰 입니다. 저는 냉장고가 없는 생활관기숙사에서 살고 있어서 그 동안은 매일 CU에 가서 우유를 사와 먹었습니다. 우유는 냉장보관이 원칙이라 실온에 두면 하루만 지나도 상할..

CU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먹은 리뷰 입니다. 보통 햄샌드위치나 계란샌드위치가 많은데 얘는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 있어서 확실히 돋보이더라고요. 언젠가 먹어야지먹어야지 하다가 이번..

지웨이 가성비 보충제 레드웨이 리뷰 [내부링크]

지웨이 보충제 레드웨이 구매한 리뷰 입니다. 국산 보충제로 식약처 인증 받은 보충제가 제가 알기로 프로게이너와 지웨이가 있는데요. 프로게이너도 먹고 지웨이도 먹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지웨이에서 주로 사먹..

TG HDMI CABLE TO MICRO 구입 [내부링크]

TG에서 나온 HDMI CABLE TO MICRO 구입한 리뷰 입니다. 사실 HDMI 케이블을 구매했던 이유가, 핸드폰하고 모니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해서 핸드폰화면을 크게 보려고 샀어요. 다이소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2019년 작년 한해 티스토리 박작가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에도 하시는 모든일 다 잘되시고, 이루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홍대돈부리 건대점 다녀 옴 [내부링크]

홍대돈부리 건대점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홍대돈부리 건대점은 7호선 건대입구역과 어린이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안쪽엔 이렇게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있어요. 건대 사거리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져..

MSI 노트북 공식 AS 센터 방문 해 봄 [내부링크]

제가 현재 사용중인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이 엊그제부터 전원이 안들어와서 공식 노트북센터 방문한 리뷰 입니다. 현재 검색엔진에 MSI 서비스센터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서비스센터가 나오는데 공식서비스센터는..

GS25 유어스 그랜드 요구르트 먹어 봄 [내부링크]

지에스25 youus에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그랜드 요구르트 먹은 리뷰 입니다. 투머치토커로 유명한 전 LA다저스 프로야구선수 박찬호선수가 패키지디자인에 들어가네요 ㅎㅎ 야구르트가 투머치하게 크다는 느낌이..

[고투 투어] 고투 용산점 가 봄 [내부링크]

고투 용산점 가본 리뷰 입니다.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제조사 공식 AS센터가 용산에 있어서 가는 김에 운동도 할 겸 해서 용산점에 방문했습니다. 고투 용산점은 1호선 용산역과 6호선 효창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평창 호림스시 가 봄 [내부링크]

평창 호림스시 가 본 리뷰 입니다. 평창동 호림스시는 다년간 평창에서 스시를 판매한 로컬맛집이에요. 초밥이 유명합니다. 가는 방법은 버스타고 서울예술고등학교, 평창동 주민센터(정류소 ID: 01-163)에 내려..

건대 알렉산더플라츠 방문 해 봄 [내부링크]

건대 디저트 카페, 혼자공부하기 좋은 카페 알렉산더플라츠 입니다. 건대 알렉산더플라츠는 2,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와서 건국대학교 반대편으로 횡단보도를 건너 약 5분간 이동하면 나옵니다. 가정집을..

서울시 전기버스 타 봄 [내부링크]

서울시 전기버스 타 본 리뷰에요. 당산역에 6514번 전기버스 타본 이후 이번엔 숙대입구에서 1711 녹색버스 전기버스 타보았어요. 이전보다 더 좋은거같아요. 일단 전기라서 엔진진동이 거의없고, 소음이 많이 줄..

송정 3대국밥 2번째 방문 [내부링크]

부산 3대 돼지국밥집 송정 3대국밥 2번째 방문한 리뷰 입니다. 송정 3대국밥 맛있는 녀석들 등 다양한 방송매체에 방송되고 나서 지금은 너무도 유명한 곳이죠. 지난번에 한번 방문하고 두번째 부산 간 날 생각나..

[고투 투어] 고투 부산 서면점 방문 해 봄 [내부링크]

피트니스센터 GOTO가 부산에도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마침 부산 간 김에 한번 들러보자 싶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고투는 1년 회원권을 결재하면 일부 시그니쳐 매장을 제외하고 가맹점 전지역을 이용할 수 있어..

[부산빵지순례] 부산 OPS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 OPS 베이커리 다녀온 리뷰 입니다. 부산에 유명한 빵집 검색하니 나와서 부산여행하는김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부산 서면역 부근이에요. 부산 서면역 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거의 서울에 강남못지않게 사람..

부산스마트시티전시장 가 봄 [내부링크]

부산스마트시티전시장 방문한 리뷰 입니다. 부산 스마트시티전시장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 강서구에 새로 짓는 스마트도시래요. 지난 2018년 해운대에 스마트시티 관련 시험을 마친 뒤..

[부산 돼지국밥] 부산 60년 전통 할매국밥 다녀 옴 [내부링크]

와썹맨 부산편에도 나왔었던 부산 돼지국밥 맛집 60년 전통 할매국밥 다녀온 리뷰 입니다. 와썹맨에서 김준형씨가 택시기사분께 물어서 찾아가본 그 할매국밥집 맞습니다. ㅎㅎ 위치는 부산역에서 초량역 지나 가..

워크맨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배경음악 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프리선언한 장성규가 나오는 유튜브 워크맨, 그 중에서도 벌써 1천만 조회수(2020년 1월 현재 1400만 조회수를 넘겼네요)를 넘은 에버랜드편 아마존 익스프레스 배경음악 가져와 봤어요. https://youtu.be/..

[부산여행] 부산가야밀면 먹어 봄 [내부링크]

부산 3대밀면 부산 가야밀면 다녀온 리뷰 입니다. 제가 부산오뎅, 돼지국밥은 먹어봤지만 부산밀면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먹어야지먹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지난 12월 부산 가서 먹어보았어요. 초량밀면 등 다..

이마트 민생 쓴 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민생 단 커피에 이어 민생 쓴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민생 쓴 커피도 복고풍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레이아웃은 민생커피 레이아웃을 사용하되, 전면에 그림만 지친 회사원남성 그림으로 바뀌었어..

버거킹 21cm 치즈스틱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킹에서 21cm 롱치즈스틱 먹은 리뷰 입니다. 버거킹 노원점 갔었고요. 요즘 버거킹에서 이벤트로 21cm 치즈스틱을 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2020년 신년을 맞이해서 쿠폰을 같이 주더..

[대전맛집] 두부두루치기 먹으러 진로집 다녀 옴 [내부링크]

대전 두부두루치기 유명한 집 진로집 다녀온 리뷰입니다. 대전은 한 5년전에 한국철도공사 서류시험 보러 갔었던 기억이나요. 그때 식사하러 대전맛집 광 천식당에 갔었죠. 광천식당은 5년전에 칼국수와 오징어볶..

송월인터내셔널(송월타월) 디자인직 면접 후기 [내부링크]

송월타월 디자인직 면접 보고 온 후기 입니다. 디자인직종은 채용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지않아서 매번 채용공고를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지요. 거기다 면접후기도 잘 안올라오고, 정보가 많이 부족한거 같아, 부족..

중계동 골마을 근린공원 크리스마스와 신년축하조명 보고 옴 [내부링크]

중계동 골마을 근린공원에 크리스마스와 신년축하 조명 보고 온 리뷰 입니다. 중계동 골마을 근린공원은 중계동에 있는 작은 공원인데, 근처에 교회가 있습니다. 교회에서 한건지 중계동 자치구에서 예산편성해서..

강남 모던걸 전시회 다녀 옴 [내부링크]

9호선 신논현역에 위치한 엠컨템포러리에서 진행하는 강남모던걸 전시회 다녀온 리뷰 입니다. 모던걸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주최하고 지미컴퍼니, museo & public에서 주관한 강남모던걸전시회는 2019.12.20~2020...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에프엔비에서 나온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에 이어, 검은콩 미숫가루 먹은 리뷰 입니다. 검은콩 미숫가루맛이네요. 어른우유라는 정직한 글자체가 돋보이고, 텀블러를 닮은 플라스틱 용기와, 깔끔하고 간결한..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어른우유 헤이즐넛 초코 먹은 리뷰 입니다. 어른우유라니.. 이름이 참 독특하죠? 보통 가공유라고 해서 ~맛 우유 하면 어린이나 청소년이 먹기 좋은 달달한 우유를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러한 기존의 생각과 발상..

전통의 맛 그대로 청우 밥풀과자 먹어 봄 [내부링크]

전통의 맛 그대로 청우 옛날애 밥풀과자 먹은 리뷰 입니다. 저희동네에 이마트24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었어요. 옛날과자가 이렇게도 판매되네요. 옛날에 뻥튀기차 오면 한봉다리씩 구매하곤 했는데, 요즘은 뻥튀..

삼립 신선가득 토종효모로 만든 꿀호떡 먹어 봄 [내부링크]

삼립에서 나온 신선가득 토종효모로 만든 꿀호떡 먹은 리뷰 입니다. 가성비로 먹는 꿀호떡이에요. 요즘 빵도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그나마 가격대비 많은 양을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은 꿀호떡을 이마트편..

간장불고기, 닭갈비 더블삼각김밥 먹어 봄 [내부링크]

속찬 간장불고기&닭갈비 더블삼각김밥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19년 12월 기준 1,8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210g, 칼로리는 350kcal입니다.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섭..

푸르밀 이천 쌀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우유로 떠나는 국내여행 이천 쌀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우유로 떠나는 세계여행 시리즈 맛있게 먹었는데 국내여행 시리즈도 출시했네요. 푸르밀에서는 뭔가 트렌디하고 자꾸 새로운제..

삼립호빵 조세호빵 양념갈비 먹어 봄 [내부링크]

삼립호빵 조세호-빵 양념갈비 먹은 리뷰 입니다. 옛날 어릴적에 국진이빵, 용만이빵 먹곤 했는데 조세호빵이 있네요. 조세호가 대세인가봐요. 빵으로 나오다니 ㅎㅎ 궁금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1달 전에 먹었..

대전 빵지순례 성심당 대전역점 가 봄 [내부링크]

성심당 대전역점 가본 리뷰 입니다. 성심당 본점은 다른곳에 있지만 튀김소보루 즉 튀소가 엄청 유명하기에 대전역안에도 위치해있었어요ㅡ 수서역에서 srt타고 대전역와서 튀소생각나 가보았답니다. 튀소와 부..

오리온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먹어 봄 [내부링크]

오리온 포카칩 신제품 땡초간장소스맛 먹은 리뷰 입니다. 포카칩이 땡초간장 소스맛이 나왔네요. 신기합니다. 감자와 간장이라니... 거기다 그냥 간장도 아니고 땡초간장! 이건 먹어봐야해! 라고 생각해서 바로..

국내산 마늘 사용 포카칩 구운마늘맛 먹어 봄 [내부링크]

오리온에서 나온 포카칩 신제품 포카칩 구운마늘맛 먹은 리뷰 입니다. 포카칩 구운마늘 맛이에요. 노랑노랑한 포장지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보통 포카칩 포장지는 파란색이거나 초록색인데, 얘는 노랑이라 금방..

2019 LH하우징 플랫폼 페스타 다녀 옴 [내부링크]

2019 LH하우징 플랫폼 페스타(LH 공공임대주택 비전 2030) 다녀온 리뷰 입니다. LH에서 공공임대주택, 신혼부부 주택지원등을 많이 하죠. 미래의 주거공간은 어떻게 구성될지, 그리고 LH에서 주거지원정책 홍보를..

2019 LH하우징 플랫폼 페스타 다녀 옴(LH 공공임대주택비전 2030) [내부링크]

일산킨텍스에서 진행중인 2019 LH하우징 플랫폼 페스타 다녀온 리뷰 입니다. 2019 LH하우징 플랫폼 페스타는 일산킨텍스 1전시관 3홀A에서 진행중이고요. 전시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전시장 입구에요. 등록카드..

백종원 7찬 매콤불고기도시락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출시한 백종원 7찬 매콤불고기 도시락 먹은 리뷰 입니다. CU어플에서 요즘 매주 수요일마다 11시, 5시에 도시락, 우유, 샌드위치, 라면 등 인기메뉴 50%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서울우유 신제품 호박고구마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새로나온 호박고구마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에서 호박고구마맛우유가 나왔는데, 서울우유에서도 출시했네요. 서울우유는 얼마전에 복숭아맛우유 새롭게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호박고구마우유..

빙그레 단지가궁금해 시즌5 호박고구마맛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단지가궁금해#5 호박고구마맛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단지가궁금해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깔을 입히는 한정판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호박고구마우유는 추운 겨..

롯데리아에서 19cm 롱치즈스틱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에서 19cm 이탈리아 정통 모짜렐라 자연치즈 롱치즈스틱 먹은 리뷰에요. 세종문화회관에서 연주회 갔다가, 남부터미널역 롯데리아에서 치즈스틱 사먹었어요. 롯데리아 어플을 켜보니 마침 스마트쿠폰이 뜨..

맥도날드에서 불고기버거 1000원에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어플에서 저녁 할인으로 불고기 버거 500원 쿠폰을 발급받아 먹은 리뷰에요. 맥도날드에서 런치세트가 없어진 대신에, 낮시간, 저녁시간 나눠서 시간별로 어플에서 스마트쿠폰을 받아 먹을 수 있는거 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큐브레스토랑에서 밥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1층에 있는 큐브레스토랑에서 밥 먹은 리뷰 입니다. 여기는 셀러드바 형식으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에요. 가격대는 보통 8,000원이고 한주에 한두번 정도 갈비탕 등 특정 음식이..

이마트 아임이 고소한 보리건빵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i'm e에서 출시한 고소한 보리건빵 리뷰에요. 보리건빵이 영어로 savoring barley hardtack 인가봐요. 영문명이 제품이름 아래에 적혀있네요. 2019년 12월 현재 가격은 2,000원이고요. 내용량은 250g, 칼..

작업실 507 샌드위치 먹어 봄 [내부링크]

얼마전에 저희 연구실에서 국제세미나를 열었어요. 국제세미나 개최하면서 다과준비하다 작업실 507을 알게되었는데, 오늘은 작업실 507 샌드위치 먹은 리뷰 입니다. 학교 지도 옆에다 배너도 설치했어요. 잘 안..

특강수업들으며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어 봄(ipat 지식재산능력시험 후기) [내부링크]

특강수업 2번째 들으러 왔어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에서 했고요. 현재는 지식재산능력시험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성적은 공부를 많이 못해서 좋은 성적은 못나왔어요 ㅜ 지식재산능력시험은 1~4급까..

특강수업 들으며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얼마전 학교에서 지식재산특강이 있었어요. 지식재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죠. 꼭 변리사가 아니더라도, 지식재산에 관한 기초지식은 있으면 좋더라고요. 국가자격시험인 지식재산능력검정시험이 생겨서, 시험..

광화문역 한정식집 반상 다녀 옴 [내부링크]

5호선 광화문역 세종문화회관 한정식집 반상 다녀 왔어요. 반상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테리어 넓고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비빔밥이랑 해물된장찌개..

집밥은씨유 벌교꼬막 비빔밥 먹어 봄 [내부링크]

집밥은CU 신제품 벌교꼬막비빔밥 먹은 리뷰 입니다. 먹은건 지난 11월인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ㅜ 즉석조리식품으로 300g이고 칼로리는 426kcal 입니다. 가격은 2019년 11월 기준 4,500원 입니다. 저는 매주..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저녁에 스마트쿠폰 할인메뉴가 있어서 후렌치후라이 미디움 사이즈 먹었어요. 핫윙, 스낵랩, 후렌치후라이 등 디저트 메뉴가 종종 할인하더라고요. 맥도날드 어플 설치해서 유용하게 먹고 있어요...

seoultech 창업경진대회 참가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경진대회를 열길래 참가했어요. 100주년기념관 로비에서 했고요. 다양한 창업을 위한 시제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시상식도 했어요. ㅎㅎ 저도 수상했답니다. 헤헤 이런 좋은..

양천향교역 이조면옥가서 영양갈비탕 먹음 [내부링크]

9호선 양천향교역 이조면옥 가서 영양갈비탕 먹었어요. 여기는 사람 많이 오는 곳이에요. 여름에는 냉면을 주로 판매하고 요즘처럼 추운겨울에는 갈비탕이 주 메뉴에요. 보통 갈비탕은 뼈에 붙어있는 갈비 뜯다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낮 공연 보고 옴(커튼콜 영상) [내부링크]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보고 왔어요. 예전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영화로도 흥행했던 아이언 마스크, 배우들이 생생히 연기하는 라이브 뮤지컬로 보니 색다르네요. 탄탄한 스토리와 훌륭한 연출이 특히 돋..

일산킨텍스 1관 본우리반상 가 봄 [내부링크]

일산 킨텍스 1관에 위치한 본 우리반상 킨텍스점 가본 리뷰 입니다. 킨텍스 디자인코리아 전시회 보다가 점심식사 하러 본우리반상에 들렀어요. 본 우리반상은 일산킨텍스 2층에 위치해있어요. 팔도우리음식이야..

일산 킨텍스 디자인 코리아 가 봄 [내부링크]

일산킨텍스에서 지난 11월에 개최했던 2019 디자인코리아 행사 가 본 리뷰 입니다. 11월 6일~10일까지 일산킨텍스 5홀에서 개최했고요. 저희 학교도 부스가 마련되어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ㅎㅎ 일산 킨텍스 5관..

im e 초코링 시리얼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브랜드 아임이에서 나온 초코링 시리얼 먹은 리뷰 입니다. choice for us i'm e 초코링 시리얼 입니다.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나왔어요. 무려 570g 대용량 입니다. 칼로리는 2,280kcal ㄷㄷ.. 코코아분말 6..

광동 비타500 로열폴리스 먹어 봄 [내부링크]

광동 비타500 로열폴리스 먹은 리뷰 입니다. 2019 11월 한달간 CU에서 블랙위크행사중이에요. 행사상품중에 이 제품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가격은 11월 현재 1,500원 입니다. 프리미엄 비타500 로열..

우유가 86%, 1등이 되고싶은 바나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GS편의점 브랜드 youus의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 1바 먹어본 리뷰입니다.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 들렀더니 신기한 우유가 있네요. 패키지가 엄청 귀엽죠? 제목도 센스가 넘칩니다.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

씨유 마라맛 닭다리살 꼬치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마라맛 닭다리살 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순한맛, 매운맛에 이어 마라맛이 새로 나왔어요. 마침 제가 주로 가는 CU에 있길래 사먹어보았습니다. 마라맛 닭다리살 꼬치는 2019년 10월 기준 1,700원에 판매되..

공릉동 넘버원 부대찌개 가 봄 [내부링크]

공릉동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전문점 넘버원 부대찌개 가보았어요. 넘버원 부대찌개는 노원구 공릉동 7호선 공릉역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부대찌개 냄비에 햄이 둘러져 있고, 치즈, 만두..

집밥은씨유 된장국 먹어 봄 [내부링크]

집밥은씨유 도시락과 곁들여 먹기 좋은 된장국 먹은 리뷰입니다. 소불고기정식과 같이 구매해서 먹었어요. 도시락과 같이 구매하면 500원 정도 추가금을 내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동안, 편의점도시락의 단점이 따..

집밥은씨유 국민집밥 소불고기 정식 먹어 봄 [내부링크]

CU 편의점에서 국민집밥 소불고기 정식 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 10월, 수요일마다 도시락, 밀크티, 샌드위치 50% 할인 쿠폰 이벤트를 CU앱에서 진행했었죠. 그때 쿠폰 받아서 구매해보았어요. 국민집밥 소불고기..

육회먹은 연어 논현직영점 다녀 옴 [내부링크]

육회먹은 연어 논현직영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9호선 신논현역과 7호선 논현역 사이에 위치해 있고요. 육회와 연어 메뉴를 파는 곳이에요. 연어는 오메가 3가 풍부해 건강에도 좋죠. 소고기 육회는 이곳에서는 1..

퍼펙트아이스 트리플스트롱 마일드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타우린이 1000mg들어있는 커피, 퍼펙트아이스 트리플스트롱 시리즈 3번째, 마일드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지난 10월에 2+1행사를 해서 2개를 먼저 사먹고, 1개는 GS25 냉장고 어플에 넣어뒀다가..

롯데 제주말차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나온 제주말차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 편의점에서 지난 10월에 1+1 할인행사 해서 구매했어요. 정가는 2019년 10월 기준 개당 2,000원 입니다. 청정제주 고운말차 그대로 제주 말차라떼 입니다...

SINCE 1986 팔도 도시락 먹어 봄 [내부링크]

세월이 지나도 언제나 맛있게 팔도 도시락 컵라면 먹은 리뷰 입니다. 제가 주로 가는 이마트 24편의점에 창립기념행사로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 행사를 했어요. 냉큼 사야죠. ㅎㅎ 가격은 2019년 10월 기준..

비건 카페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케익 주문해 봄 [내부링크]

비건카페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케익 주문한 리뷰 입니다. 음 사실 그동안 숨겨오지.... 는 않고, 너무 TMI인가 싶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만 사실 저는 계란을 못먹습니다. 하하 계란 알러지가 있거든요. ㅜ 김밥..

돌초밥 부평점 연어세트 먹어 봄 [내부링크]

돌초밥 부평점에서 연어세트 먹은 리뷰입니다. 돌초밥은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은 초밥 프렌차이즈입니다. 여러 곳에 가맹점이 있어요. 저는 그 중에 인천 부평에 있는 돌초밥 부평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입..

육대장 대치점 신메뉴 마라육개장, 왕갈비설렁탕 먹어 봄 [내부링크]

육대장 대치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육대장 대치점은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 롯데백화점을 끼고 좌회전 하면 롯데백화점 뒷편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옛날 전통육개장 브랜드 육대장, 요즘에는..

마곡나루역 숯불닭갈비 숯닭 방문해 봄 [내부링크]

숯닭 마곡나루역 본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9호선, 공항철도역인 마곡나루역 부근에 서울식물원도 있고 해서 어느샌가 사람들이 부쩍늘었네요. 숯닭은 마곡나루역과 연결된 보타닉 푸르지오 시티 건물 B1층에 위치..

타우린이 들어있는 트리플스트롱 카라멜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타우린이 들어있는 트리플스트롱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트리플스트롱 시리지는 에스프레소라떼, 마일드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2019년 10월 현재 GS25에서 2,000원에 판매중..

타우린이 들어있는 커피, 트리플스트롱 에스프레소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타우린이 들어있는 커피, 퍼펙트 아이스 트리플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트리플 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탕ㅜ린이 100mg 함유되어 있대요.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전체적인 패키..

Britz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 언박싱(unboxing) [내부링크]

Britz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고 개봉한 리뷰입니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해서 밖에서 러닝할때 들으려고 아테나홀릭하고 같이 구매했어요. 택배가 도착해서 언박싱(unboxing) 해보았습니다. 음향기기로 유명한 브..

아테나 홀릭 프리미엄 mp4 개봉기 [내부링크]

블루투스 되는 MP3 아테나 홀릭 MP4 언박싱(unboxing) 개봉기 입니다. 아테나 홀릭을 구매했더니 택배가 똭 도착했습니다. 후후 ATHENA HOLIC PREMIUM MP4 입니다. 슬림, 터치, 메탈, 풀컬러, 블루투스 블루투..

알라딘 중고서점 이수역점 가 봄 [내부링크]

7호선 이수역 알라딘 중고서점 가 본 리뷰 입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이 지하철역안에 있네요. 7호선 이수역 지하철 타기전에 우연히 마주쳐서 한번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알라딘중고서점 매장 입구입니다. 오늘 들..

서울우유 i my MEAL 레드빈&오트밀크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나온 아이 마이 밀 레드빈&오트밀크 먹은 리뷰 입니다. 아이 마이 밀은 저의 동네 편의점에서 오트 밀크와 레드빈&오트밀크 두종류가 판매중이에요. 2019년 10월 한달동안 이마트 24에서 1+1 행사를..

CU HEYROO 달콤한 소라형 과자 먹어 봄 [내부링크]

편의점 씨유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달콤한 소라형 과자 먹은 리뷰 입니다. 달콤한 소라형 과자 포장 패키지입니다. 전면 상단에 과자 사진이 들어가고, 하단 좌측에 제품명이, 우측에 헤이루 캐릭터가 들어갑니..

가성비가 뛰어난 900 커피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가성비가 뛰어난 900 커피 카페라떼에 이어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웬만한 200ml 커피가 1600원에 판매 중인데(물론 2+1 행사를 항상 하지만 그래도 이벤트행사 가격으로 3잔에 3600원에 먹는다..

가성비가 뛰어난 900 커피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오호 오랜만에 CU가보니 900커피가 있네요. 새로나왔나봐요. 당장 사서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합리적 가격의 실속형 상품 900커피 카페라떼에요. 패키지디자인은 복고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사진이 안들어가고 모..

베트남 즉석 쌀국수 포포 먹어 봄 [내부링크]

베트남 쌀국수도 컵라면으로 나오나봐요. 편의점에서 베트남 즉설 쌀국수 포포 먹은 리뷰입니다. 베트남 즉석 쌀국수 포포 입니다. 패키지다자인에 검은색 배경을 쓴 점이 독특하네요. phopho라는 제품명은 검은..

매일 마이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나온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 먹은 리뷰 입니다. 깨끗한 제주 어린 말차, 우유대신 아몬드브리즈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특징입니다. 용량은 220ml이고 칼로리는 96kcal입니다. 얼핏봤을..

CU HEYROO BIG 요구르트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헤이루에서 나온 빅 요구르트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에서 나온 빅 요구르트에요. 크기가 큼지막하니 요구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컷 드실 수 있는 좋은 크기네요. 헤이루 빅 요구르트는 프로바이오틱..

도리토스 마라맛 먹어 봄 [내부링크]

세계 No.1 나쵸, 도리토스 마라맛 먹은 리뷰 입니다. 반짝 유행하고 저물 줄 알았는데, 꽤 롱런하는 마라맛 시리즈입니다. 도리토스도 마라맛이 나왔네요. 2016년 리테일 판매액 기준 세계 넘버원 나쵸라네요...

CU HEYROO 신나는 초코뉴짱 먹어 봄 [내부링크]

요 근래 씨유 헤이루 제품리뷰를 계속 올리네요. 사는곳 근처에 씨유가 있어서 그렇답니다 ㅎㅎ 이번에 먹어본 씨유 헤이루 과자는 신나는 초코뉴짱 입니다. 씨유 헤이루에서 나온 신나는 초코뉴짱은 달콤한 초코..

사조 안심닭가슴살 오리지날 먹어 봄 [내부링크]

사조 안심닭가슴살 훈제맛에 이어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 오리지날은 어떤 맛일지 넘 궁금하네요. 손이 안전한 안심따개로 되어 있습니다. 사조 안심닭가슴살의 내용량은 90g이고 고..

사조 안심 닭가슴살 훈제 먹어 봄 [내부링크]

사조에서 나온 100% 국내산 닭가슴살 안심닭가슴실 훈제 먹은 리뷰 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기숙사에 냉장고가 없어서, 냉장닭가슴살은 못 사고, 실온보관이 가능한 멸균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캔 중에 사조 안심..

CU HEYROO 고소한 마늘 바게트 먹어 봄 [내부링크]

CU 자체 브랜드 HEYROO에서 나온 고소한 마늘 바게트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 고소한 마늘바게뜨 입니다. 귀여운 헤이루 캐릭터를 패키지디자인에 사용한게 인상적입니다. 상단에는 마늘바게뜨 사진이 들어가고..

아임 이 감자칩 김 와사비향 먹어 봄 [내부링크]

i'm e 감자칩 사워크림에 이어 김%와사비향 먹은 리뷰 입니다. 아임이 감자칩이 생각보다 종류가 많네요. 조만간 하나씩 다 먹어볼 계획입니다. ㅎㅎ 김와사비향은 사워크림보다 200원 더 비싼 1500원에 판매되고..

아임 이 감자칩 사워크림 어니언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i'm e 감자칩 사워크림 어니언 맛 먹은 리뷰입니다. 아임이 감자칩은 프링글스처럼 생겼어요. 이마트24 PB상품입니다. 가격은 2019년 10월 현재 1,3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주황색 바탕에..

노원구 브라더 한정식 도시락 먹어 봄 [내부링크]

브라더 한정식 도시락에서 도시락 주문해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학교에서 세미나가 있어서 들으러 갔는데 도시락을 주시더라고요. 브라더 한정식 도시락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아서 리뷰로 남겨보아요. 브라..

신제품 블랙죠 쵸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오랜만에 GS25갔다가 새로운 우유를 발견했어요. 그것은 블랙죠 우유! 블랙죠 쵸코우유라니 실화입니까? 블랙죠는 저 초등학교때 먹었던 초코바 이름인데요. 이게 쵸코우유로 재탄생했네요. 와 옛생각이 새록새록..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휘경동) 구내식당에서 밥 먹어 봄 [내부링크]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 구내식당에서 밥 먹은 리뷰 입니다. 어제 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시험을 보기 위해 휘경동에 위치한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에 방문했습니다. 기능사시험, 요즘에는 컴퓨터..

칸타타 콜드브루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칸타타 콜드브루 모카라떼에 이어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칸타타 콜드브루 카페라떼는 커피류에서는 이레적으로 패키지디자인배경을 하늘색으로 했습니다. 모카라떼는 핑크색인데요. 이렇게 독특한 색깔을..

닥터유 단백질바 먹어 봄 [내부링크]

에너지바를 만든 닥터유에서 신제품으로 단백질바가 나왔네요. 단백단백한거 좋아하는 박작가는 바로 기릿 했습니다. 무려 달걀 2개분량 단백질 12g이 들어있는게 특징이에요. 총용량은 50g이고 249kcal입니다...

CU HEYROO 욤뇸뇸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헤이루 신제품 욤뇸뇸딸기 먹은 리뷰 입니다. 이름이 참 독특하게 잘 지었네요 욤뇸뇸딸기라니 ㅎㅎ 욤뇸뇸하고 딸기 먹는 느낌이 제품명에서 느껴집니다. 욤뇸뇸딸기는 생딸기음료로, 딸기가 70% 함유되어..

성수동 뚝섬역 맛집 마봉양꼬치 다녀 옴 [내부링크]

성수동 2호선 뚝섬역에 있는 마봉양꼬치에 다녀왔어요. 마봉양꼬치는 2호선 뚝섬역 7번출구로 나와 바로 오른쪽 길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마봉양꼬치 성수점 모습이에요. ㅎㅎ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

[공릉 맛집] 온달네에서 칼국수 먹어 봄 [내부링크]

노원구 공릉동 맛집 온달네에서 칼국수 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설렁탕 먹고 이번엔 칼국수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019년 9월 현재 1인당 7,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여러명이 시키면 가운데에 큰 냄비에 끓여..

[서울과학기술대 학식] 제1학생회관에서 돈까스 메뉴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식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는 학생식당이 여러곳에 있습니다. 그 중에 여러 중앙동아리가 모여 있는 건물인 제1학생회관의 학식을 먹어보았어요. 제1학생회관의 학식은 보통..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유럽풍캐러멜 먹어 봄 [내부링크]

풀무원다논에서 나온 세계요거트 유럽풍 캐러멜 먹은 리뷰 입니다. 풀무원다논에서 요거트 음료가 새로 나왔나봐요. 요거트 음료중에 캐러멜이라는 음료가 있어서 무슨맛이 날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 보았어요. 패..

CU HEYROO 쌀떡볶이 과자 먹어 봄 [내부링크]

CU 자체 브랜드 HEYROO의 쌀떡볶이 과자 먹은 리뷰 입니다. CU 쌀떡볶이 과자 입니다. 총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535kcal 입니다. 2019년 9월현재 CU 편의점에서 1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은..

공릉동 로컬맛집 한양식당 또 가 봄 [내부링크]

공릉동 로컬들만 아는 맛집 한양식당 가 본 리뷰 입니다. 한양식당은 공릉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공릉2동 파출소에서 1분 거리 입니다. 서울과기대에서는 후문으로 나오면 5분거리에 위치..

김치나베돈카츠 전문점 돈천동식당 다녀 옴 [내부링크]

김치나베돈카츠 전문점 돈천동 식당 서울과학기술대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돈천동식당은 서울 공릉동에 2개가 있어요 하나는 부대찌개, 그리고 다른 하나는 김치나베 돈카츠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오징어땅콩 마라맛 먹어 봄 [내부링크]

마라, 흑당이 요즘 대세죠, 오징어땅콩도 마라맛이 새로 나왔네요. 오징어땅콩하면 보통 트랜디한 과자는 아니고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인데 특이하게 마라맛이 새로 나왔길래 바로 사서 먹어보았어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학식을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생활관이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하죠. 지난번 제1학생회관 학식, 테크노파크 학식에 이어 생활관 학식을 먹어보았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 영어로 SEOULTECH에는 5개 생활관 건물이 있습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2+3 바나나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24에서 2+1도 아닌 1+1도 아닌 무려 2+3, 2개사면 3개를 덤으로 주는 2+3 바나나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 가보니 이게 있더라고요. 배고픈 청춘에게 그저 빛... 당장 집어옵니다. 2개 사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카페에서 만든 편의점, 마트용 커피에요.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는 커피가 있고, 프라푸치노는 유리병에 담겨져서 나와요. 모카맛,..

한경희 아쿠아젯 가정용 구강 세정기 사용기 [내부링크]

한경희 생활과학에서 나온 아쿠아젯 가정용 구강 세정기 구입해서 사용한 리뷰 입니다. 처음에는 휴대용 300~500ml 용량의 구강 세정기를 구입하려다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고, 기왕이면 큰 물통이 있는게 더 편..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1일차 무주곤충박물관 방문)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여행 반디랜드 안에 위치한 무주 곤충박물관 방문 리뷰 입니다. 무주 반디랜드입니다. 반딧불을 모티브로한 귀여운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찍기 좋아요. 무주곤충박물관 전경이에요. 1층..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2일차 반딧불전시관 방문)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에서 핫한 핫플레이스 반딧불전시관 다녀온 리뷰 입니다. 종합안내소에서 반디부채와 펜을 기념품으로 받았어요. 반디전시관 앞이에요. 전시실 안에는 다양한 살아있는 곤충들이 있어요. 이 곤충..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2일차 태권도원 방문)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에서 유명한 태권도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무주에 엄청 큰 태권도원이 있네요. 서울에 있는 국기원보다 더 크더라고요. 이곳은 태권도의 역사, 미래 등 태권도의 모든것을 알 수 있는 큰 전시장입..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2일차 도마만들기 체험)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 적상산부근에 위치한 서창갤러리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서창갤러리 카페입니다. 내부는 아기자기 합니다. 야외테이블도 있고요. 서창갤러리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쪽에 반디공작소가 있어요...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한식대첩 전북팀 식당 천지가든)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한 한식대첩 전북팀이 운영하는 천지가든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천지가든에 왔어요.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깨끗한 음식점이고요, 다양한 기관에서 인증한 내역이 있어요. 그리고 안으로..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1일차 무주양수발전소 홍보관)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여행 무주 양수발전소 다녀온 리뷰 입니다. 한국수력원자력 무주양수홍보관 입니다. 운영시간입니다. 설날 추석 및 특정일 빼고 보통 문을 엽니다. 안쪽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운이좋게 이..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1일차 머루와인동굴)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여행 머루와인동굴 다녀온 리뷰 입니다. 무주와인동굴 입구입니다. 무주에서 자란 산머루로 와인을 만든대요. 무주에 산머루 와인회사는 6개 회사가 있는데, 도수 12%, 무주산 산머루로 2~3년 숙성..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 옴(1일차 내창마을 피자만들기 체험)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여행 다녀온 리뷰 입니다. 1일차 일정은 내창마을, 머루와인동굴, 무주곤충박물관 방문이에요. 우선, 내창마을에서 산골피자 만들기 체험을 했습니다. 피자만들기 체험장소는 내창마을 슬로푸드체험..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먹어 봄 [내부링크]

스타벅스 스키니라떼에 이어 에스프레소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도 스타벅스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다만 스키니라떼와 다른점은 배경을 흰색에다 연한 붉은색, 진한붉은색을 잘 조..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스타벅스 편의점음료 스키니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스키니 라떼 입니다. 2019년 9월 현재 이마트24에서 2,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스키니라떼, 스무스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이렇게 3~4종류 되는거..

난리난 중량 닭가슴살 100g 아임닭 올리브 닭가슴살 샐러드 먹어 봄 [내부링크]

난리난 중량 닭가슴살 100g, i'm DAK 올리브 닭가슴살 샐러드 먹은 리뷰 입니다. 아임닥 올리브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닭가슴살이 무려 100g 들어있어요. 보통 닭가슴살 판매되는게 100g~150g 정도인것을 생..

커피빈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커피빈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커피빈 카페라떼는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어요. 상단에 뚜껑이 독특하네요. 딱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이라 손에 들거나 가방에 넣기 넘 편해보여요. 커피빈 카페라떼 인쇄물이..

CU 매콤 닭다리살꼬치와 콜라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에서 매콤닭다리살 꼬치와 콜라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는 2019년 9월 현재 튀김 구매시 팹시콜라 행사용(100ml)를 2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튀김에는 역시 콜라죠. ㅎㅎ 닭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스페셜티 라인업이 많네요. 이번엔 스페셜티 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 입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상단에 화이트링이 생길수 있다고..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큰컵 먹어 봄 [내부링크]

삼양에서 나온, 미역과 새우가 듬뿍!! 거미새 해물라면 큰컵 먹은 리뷰 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거제도편에서 선보였던 거미새(거제도 미역 새우)라면 레시피를 참고로 컵라면을 만들었나봐요. 미역과 새우가..

집밥은씨유 백종원의 특제레시피 짬뽕불고기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운영메뉴, 집밥은씨유에서 나온 백종원의 특제레시피 짬뽕불고기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비닐에 담아져 있고요. 옆면에 나무젓가락이 들어 있어요. 옆면을 통해서 투명비닐을 뜯으면..

칸타타 콜드브루 모카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칸타타에서 나온 콜드브루 모카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뜨거운물로 원두에서 커피를 추출하는것을 드립방식이라고 하고요. 상온의 물을 이용하여 천천히 추출하는것을 콜드브루라고 합니다. 요즘 콜드브루커피가..

950원 가성비 간식 착한 고구마 말랭이 먹어 봄 [내부링크]

가성비 간식, 식사대용으로 좋은 착한 고구마 말랭이 먹은 리뷰 입니다. 국내산 고구마를 사용해서 만든 착한고구마 말랭이에요. 내용량은 60g이고 칼로리는 172kcal 입니다. 2019년 8월 현재 쿠팡에서 개당 950..

푸르밀 가나 쵸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 함유 푸르밀에서 만든 가나 쵸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 쵸코우유 패키지입니다. 반투명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고 전면하단에 인쇄물이 부착되어 있어요. 전면에 흰색으로 제품명이..

CU 숯불 닭꼬치 매콤한맛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숯불 닭꼬치 매콤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배도고프고 간식이 먹고싶어서 CU에 들러 꼬치류를 구매했어요. 순살꼬치는 전메 먹어봐서 이번에는 숯불 닭꼬치먹으려고 봤더니 매운맛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롯데 가나초코라떼 캔음료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 가나초코라떼 캔음료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초코우유가고 해서 종이팩으로 된 초코우유가 있는데, 캔음료로도 나왔네요. 가나초코라떼 패키지디자인은 빨강색 바탕에 노란색으로 제품명이 적혀져 있어요...

피자몰 노원점 썸머 풀파티 시즌 다녀 옴 [내부링크]

피자몰 노원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요즘 썸머 풀 파티 시즌이라고 해서 시즌 신메뉴가 들어왔나봐요. 이랜드 앱으로 들어가니 피자몰이벤트가 뜨네요. 써머풀파티로 갈릭버터프라이즈, 치즈듬뿍써니피자, 레드닭..

CU 신제품 3XL 치킨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CU 신제품 3XL 치킨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압도적인 사이즈, 지름 14cm를 자랑하는 3XL버거입니다. 종류가 이킨버거, 바베큐불고기버거 2종류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마침 편의점에 치킨버거가 들어왔길래 한번..

롯데햄 마라로우촨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햄 마라맛 꼬치 마라로우촨 먹은 리뷰 입니다. 얼얼하게 매운맛 즐길 준비되었는가라는 문구가 재밌네요. 마라로우촨 꼬치 패키지는 매운맛을 강조했어요. 딱 패키지디자인을 보고 들었던 생각은 "얼마나 매..

[부산여행] 3일차 부산역에서 환공어묵 사먹어 봄 [내부링크]

3일차 부산에서 서울가는길에 환공어묵에서 어묵 사먹은 리뷰 입니다. 부산에가면 꼭 3가지를 먹어야한다그러더라고요. 돼지국밥, 부산밀면, 어묵이라고 합니다. 돼지국밥하고 부산밀면 못먹어봤으니 어묵이라도..

[부산여행] 3일차 광복로패션거리,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다녀 옴 [내부링크]

친척분과 암남공원에서 해안선따라 갈맷길로 집에 오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헤어졌습니다. 부산여행 3일차 마지막일정으로 광복로패션거리,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에 다녀왔어요. 남산타워처럼 부산에도 부산..

[부산여행] 3일차 암남공원 치유의 숲길 가 봄 [내부링크]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 타 본 리뷰에 이어 암남공원 치유에 숲길 가 본 리뷰 입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암남공원에서 친척을 뵙기로 했어요. 송도케이블카전망대에서 사진좀 찍고 내려와서 암남공원으로..

[부산여행] 3일차 송도 해상 케이블카 타 봄 [내부링크]

부산여행 3일차 송도해수욕장과 거북섬을 갔다 드디어 해상 케이블카 타 본 리뷰입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케이블카 보면서 와 저건 꼭 타야해! 라는 생각을 첫날부터 가졌는데, 결국 마지막날에 타보았어요. 송..

[부산여행] 3일차 송도 해수욕장, 송도 거북섬 가 봄 [내부링크]

부산여행 3일차 일정 중 송도 해수욕장과 송도 거북섬 가 본 리뷰 입니다. 3일차 일정은 친척집이 송도에 있어서 해수욕장을 한번 더 가보고, 근처에 거북섬까지 들른 뒤 송도케이블카를 타고 갔다가 해안선따라..

CU HEYROO 믹스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자체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믹스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 500ml 대용량 커피우유를 먹으려다 근처에 1L 믹스커피우유가 있고,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믹스커피 우유 입니..

맥도날드 자두 칠러 먹어 봄 [내부링크]

청포도, 파인애플에 이어 자두 칠러 먹은 리뷰 입니다. 칠러 가격은 2000원이고요. 저는 테이크아웃잔에 받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투명 플라스틱컵에 받았습니다. 뚜껑에는 빨대를 꽂을 수 있게 십자표시가 되어..

저스트 오트 밀크 카카오닙스 먹어 봄 [내부링크]

저스트 오트 밀크 카카오닙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름이 넘 특이해서 놀랐어요. 일반 편의점에는 잘 없고, 롯데마트에서 처음 보고 구매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2019년 8월 현재 롯데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해서..

친환경 전기버스 6514번 타 봄 [내부링크]

친환경 전기버스 6514번 타 본 리뷰 입니다. 서울에 전기버스가 다니더라고요. 저는 집가는길에 종종 당산역쪽에서 6514번이나 경기도버스 70번을 타는데, 어느날 6514번이 전기버스가 와서 타보고 리뷰 남깁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파크 학식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는 벤처기업이 입주해있는 테크노파크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 2층에 식당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곳 테크노파크 2층 식당에서 밥 먹은 리뷰입니다. 테크노파크 2층 식당은 평일에만 운영하..

GS25 youus 단호박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GS25 자체 브랜드 유어스의 단호박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유어스 단호박우유는 지에스25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2019년 8월현재 정가는 2,000원이고 8월 기간한정으로 400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덕분에..

팔도 짬뽕 왕뚜껑 먹어 봄 [내부링크]

팔도에서 나온 짬뽕 왕뚜껑 먹은 리뷰 입니다. 뚜껑이 라면맛을 지키는 왕뚜껑시리즈 중 짬뽕 왕뚜껑 입니다. 보통 컵라면의 경우 뚜껑이 비닐로 되어 있는데, 왕뚜껑은 뚜껑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뚜껑 닫..

의정부-일산킨텍스-김포공항 급행버스 7300 이용해 봄 [내부링크]

의정부에서 일산킨텍스를 지하철로 가려면 엄청 시간이 오래 걸리죠. 근데 급행버스를 이용하면 40분만에 도착가능합니다. 이번에 일산킨텍스에 전시회 보러 가려고 빠른대중교통을 알아보다 7300버스를 발견하고..

맥도날드 콘파이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콘파이 먹은 리뷰 입니다. 콘파이는 8월현재 애플파이와 함께 행사가로 1000원에 판매되고있어요. 칼로리는 245kcal 이고, 영양정보는 포화지방 4.9g, 나트륨 196mg, 당류 6g, 단백질 4g 입니다...

[부산여행] 2일차 APEC 하우스, 해운대 둘러보고 옴 [내부링크]

부산여행 2일차,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둘러보고, 해운대 다녀 온 리뷰 입니다. 2일차에는 부산가면 꼭 가보아야할 명소 누리마루 APEC하우스와 해운대를 가보았어요. 누리마루 APEC하우스는 노무현대통령시절 APE..

CU에서 훈제오리 제육볶음 도시락과 집밥은 씨유 육개장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훈제오리 제육볶음 도시락과 집밥은 씨유 육개장 먹은 리뷰입니다. CU에서 저녁으로 도시락을 먹으러 갔습니다. 뭘 먹을까 생각하다 1년연속 스테디셀러인 제육볶음 도시락이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펩시콜라 먹어 봄 [내부링크]

펩시콜라 먹은 리뷰 입니다. 펩시콜라입니다. 355ml용량이며 160kcal 입니다. 캔에 담겨져 있습니다. 캔모양이 푸른색 배경에 중앙에 펩시 로고와 펩시콜라 이름이 들어가있습니다. 펩시 로고가 몇번 바뀌어서 지..

im e 민생라면 얼큰한맛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만든 PB브랜드 im e 민생라면 얼큰한 맛 먹은 리뷰 입니다. 민생라면은 컵라면과 봉지라면 2종류로 판매되고 있으며, 봉지라면의 경우 8월 현재 무려 1개당 390원의 어마어마하게 민생스러운 부담없는..

CU에서 닭다리살 순살꼬치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닭다리살 순살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닭다리살 순한꼬치의 경우 CU매장마다 자체적으로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제가 주로 가는 매장에서는 꼬치류를 구매하면 190ml 펩시콜라를 200원에 구매하..

시각디자인기사 자격증 우편으로 받아 봄 [내부링크]

시각디자인기사 합격 후 자격증 우편으로 받아 본 리뷰 입니다. 저는 한 일주일 정도 걸릴줄알았는데 한 4~5일 만에 도착한거 같아요. 등기로 왔습니다. 이렇게 등기로 도착 ㅎㅎ 계약등기고 취급주의라고 적어져..

콩카페 코코넛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콩카페 연유라떼에 이어 코코넛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콩카페 코코넛라떼도 연유라떼와 같은 패키지디자인 레이아웃을 적용했어요. 다만 상단에 커피이미지만 살짝 다르네요. 배경색은 코코넛느낌의 연한 노랑색..

콩카페 연유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동원 F&B 브랜드 덴마크에서 나온 콩카페 연유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콩카페 연유라떼 패키지디자인이 독특하네요. 일단 배경색은 녹색계열이고요. 글자색은 흰색이고, 진한 붉은색으로 강조부분을 강조했습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오리지날 스모키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오리지널 스모키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스모키는 이전에 리뷰했던 모카 프랄린과 같은 느낌이에요. 하얀색 배경에 중간에서 살짝아래에 유광 빨간색+황금색..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프랄린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프랄린 먹은 리뷰 입니다. 스페셜티 종류가 엄청 많네요. 모카프랄린은 흰색 배경에 청록색 띄를 두른 형태의 레이아웃이고 강조색은 금색으로 되어 있네요. 청록색과 금색으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플라스틱 병에 담겨 있고요. 병이 투명해서 안에 음료가 보입니다. 용량은 500ml 대용량이고 칼로리는 190kcal입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스모키 로스팅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스모키 로스팅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바리스타룰스 스모키로스팅라떼 입니다. 포장패키지읭 배경은 진한 붉은색이네요. 이색적입니다. 전면상단에는 제품명이, 그 아래에는 원두의 스모..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커핑로드 모카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덴마크는 동원브랜드에요. 모카 커피는 언제나 진리죠. 아직 못먹어본 커피라서 바로 기릿! 전면 패키지디자인은 위 사진과 같아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애드핏 첫 수익금 지급 요청 해 봄 [내부링크]

다음 애드핏에서 수익이 발생해 수익금 지급 요청 해 본 리뷰 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신다면, 다음 애드핏을 많이 쓰실거에요. 다음 애드핏의 경우 5만원 이상 수익금이 발생하면 매달 21~30일 이내에 수익신청..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나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지역의 원두를 쓴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먹은 리뷰 입니다.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는 마일드보다 조금 화려하네요. 기본 패키지디자인 레이아웃 구성은 같은데, 색..

양천향교역 냉동삼겹살집 냉삼시대 다녀 옴 [내부링크]

9호선 양천향교역에서 서울식물원 가는길에 위치한 냉동삼겹살집 냉삼시대 마곡 다녀온 리뷰 입니다. 냉삼시대 마곡은 9호선 양천향교역 7번출구로 나오자마자 오른쪽을 보시면 위 사진처럼 롯데마트가 있고 롯데..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나온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 먹은 리뷰입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일드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블랜딩을 가볍게 로스팅한 점이 특징이래요. 배경색은 연한 노랑색이고, 뚜껑..

[신제품 리뷰]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푸르밀에서 흑당밀크티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 가격은 2000원이고 현재 8월 CU에서 아이리시커피와 같이 2+1 이벤트 중이에요. 패키지디자인은 마..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 미국 진출 기념 솔티카라멜류 1+1 이벤트중 [내부링크]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 미국 진출기념으로 솔티카라멜 맥플러리, 솔티카라멜콘을 1개 구입하면 +1더 주는 1+1이벤트를 한대요. 행사기간은 8월 19일(월)~9월 8일(일) 3주간입니다. 1등급원유를 써서 더 건강한 솔..

맥도날드에서 불고기버거+탄산음료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불고기버거와 탄산음료 먹은 리뷰 입니다. 앱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했어요. 주문번호는 189번! 버거 기다리는동안 빅맥퀴즈 풀어봅니다. 19일 퀴즈답은 광복절이래요. 주문한 버거와 탄산음료(사..

후레시스 검은깨 두유 먹어 봄 [내부링크]

후레시스에서 나온 검은깨 두유 먹은 리뷰 입니다. 후레시스 검은깨 두유는 일반적인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잘 안파는거 같아요. 저는 식당에서 접했어요. 두유 패키지는 독특하게 회색바탕에 두유 색깔로 공간을..

킹 멜론맛 젤리 먹어 봄 [내부링크]

킹 멜론맛 젤리 먹은 리뷰입니다. 보통 젤리하면 제리뽀처럼 작은 젤리를 생각하는데, 요즘 큰 용량의 젤리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킹 멜론맛 젤리는 큼지막해서 한손에 다 안잡혀요...

ASMR 쫀득쫀득 간장마요면 먹어 봄 [내부링크]

ASMR 쫀득쫀득 간장마요면 먹은 리뷰 입니다. ASMR이름이 참 독특하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ASMR은 자율감각 쾌락반응이고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의 약자입니다.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요거트 소믈리에] 매일 바이오 딸기 요거트 먹어 봄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유산균 매일 바이오 딸기 요거트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바이오 프로바이오틱 딸기 요거트는 바이오 시리즈(플레인, 백도)와 같은 레이아웃입니다. 제품명과 로고가 진한 파란색으로 표현되어 있고,..

[부산여행] 1일차 수서 SRT 탑승 [내부링크]

부산여행 다녀온 리뷰 입니다. 1일차 일정은 부산도착, 송도해수욕장 잠깐갔다가 저녁식사 했어요. 수서역에서 오후 3시 30분 부산으로 가는 SRT열차를 탑승했어요. SRT열차는 예약을 인터넷으로 했고, 탑승할때..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i my MEAL 오트밀크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나온 아이 마이 밀 오트밀크 먹은 리뷰 입니다. http://www.af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458 ‘아이마이밀 오트밀크’ 출시 - 농수축산신문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서울우유..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라떼에 이어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 아카페라 사이즈업 카페라떼도 바닐라라떼와 같은 레이아웃인데, 컬러배색만 갈색계통과 검은색을 배색해서 하늘색이었던 바닐라라..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아카페라는 빙그레에서 나온 커피 브랜드에요. 요즘에는 전문성을 강조하기위해, 식품브랜드도 새로운 카테고리가 생기면 기존 브랜드안에 하..

새로나온 아이스크림 신제품 롯데 자바초코칩 카페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푸드에서 나온 자바초코칩카페 먹은 리뷰 입니다. 초코와 커피를 조합한 아이스크림은 여러 가지가 있죠. 와일드바디, 카페라떼 등.. 이번에 롯데푸드에서 초코칩이 들어있는 자바초코칩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한반도 첫수도, 전라북도 고창 여행 다녀 옴 [내부링크]

한반도 첫수도, 전라북도 고창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8월 16일에 고창군 초대 이벤트로 전북 고창에 다녀왔어요. 버스도 제공해주시고, 김밥과 물도 주셔서 가는길에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서울에서 고창까지..

2019년도 제2회 시각디자인기사 실기 결과 최종합격 [내부링크]

2019년도 제2회 기사시험 시각디자인기사 실기시험 최종합격후기입니다. 지난 6월 말에 실기시험을 보고, 8월 16일 오늘 오전 9시에 최종발표가 났습니다. 큐넷 홈페이지에 핸드폰번호를 등록하니 오전 9시 좀 넘..

[요거트 소믈리에] 요플레 닥터캡슐 플레인 먹어 봄 [내부링크]

요플레에서 나온 1000배 더 강한 이중캡슐로 살아서 장까지 가는 닥터캡슐 플레인 먹은 리뷰 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 갔더니 마침 닥터캡슐이 눈에 띄길래 요즘 소화도 잘 안되는거 같아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GS리테일 YOUUS 스누피 상큼 오렌지 주스 먹어 봄 [내부링크]

GS리테일 YOUUS에서 나온 SNOOPY 상큼 오렌지 주스 먹은 리뷰 입니다. 사과 쥬스에 이어 오렌지 쥬스도 나왔네요. 무엇보다 종이팩에 들어있어서 독특한거 같아요. GS리테일 YOUUS 제품이라 GS25에서만 판매되고..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우유에 이어, 바나나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참 이쁜거 같아요. 바나나 사진을 맛단지 우유에 모양에 맞게 잘 합성했어요. 마치 맛단지 우유가 바나나고 한겹씩 벗겨내는 듯..

노원 가재울 지혜마루 작은도서관 다녀 옴 [내부링크]

노원 가재울 지혜마루 작은 도서관 다녀온 리뷰 입니다. 가재울 작은 도서관은 노원 하계역에서 내려서 대진고등학교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면 노원 EZ센터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가재울 작은 도서관은 카페와 같..

2만원의 철학 책 구입하고 고투에서 회원권 연장받아 봄 [내부링크]

고투 구진완대표의 공유경영이야기 2만원의 철학 책 구입하고 GOTO 피트니스에서 회원권 연장받은 리뷰 입니다. 2만원의 철학 출간 기념으로 기존회원이 본 서적 구매 후 인포데스크로 가져가면 15일+45일 기간연..

팔도 봉희설렁탕컵 먹어 봄 [내부링크]

팔도에서 나온 봉희설렁탕컵 먹은 리뷰 입니다. 짜잔 봉희설렁탕컵입니다. 투명비닐에 얇게 씌워져 있네요. 투명비닐을 벗겨내면 이렇게 라면패키지가 드러납니다.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상단에는 좌측에 봉희설렁..

지난번에 심었던 바질에 싹이 남 [내부링크]

지난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바질을 화분에 심었는데 드디어 싹이 났습니다. https://frompark.tistory.com/search/바질 '바질'의 검색결과 박작가가 편의점, 핫플레이스, 맛집 등을 돌아다니며 리뷰를 쓰는 공간..

[커피 소믈리에] 롯데마트에서만 파는 벤의 달달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CHOICE L 에서 나온 벤의 달달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그동안 CU, GS25, 이마트24만 이용한거 같아 이번에는 롯데마트도 한번 가보았어요. 롯데마트에도 자체 PB 브랜드 초이스엘이 있..

[CU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 거꾸로 수박바 먹어 봄 [내부링크]

CU 7주년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로 CU앱 스마트쿠폰 받아서 거꾸로 수박바 먹은 리뷰입니다. 전에 메로나도 이렇게 100원에 먹었는데 CU 이벤트덕에 아이스크림 정말 부담없이 먹는거 같아요. CU이벤트 응모방법..

[우유 소믈리에] 카페베네 리얼브루 드립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카페베네 리얼브루 콜드브루에 이어 드립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리얼브루 드립라떼 패키지입니다. 콜드브루랑 비교했을때 일단 색상이 다르네요. 주 색깔을 갈색으로 하고, 하단 색은 연한 노랑을 썼어요. 가운..

GS 리테일 유어스 스누피 달콤 사과 주스 먹어 봄 [내부링크]

GS RETAIL 브랜드 YOUUS의 SNOOPY 달콤 사과 쥬스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 사진입니다. 처음에는 대용량우유가 나온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쥬스더라고요. 과채주스, 냉장제품이고 용량은 450ml, 칼로리는 255k..

[노원구 가볼만한 곳] 노원 EZ 센터 가 봄 [내부링크]

노원 에너지절약 친환경건물 전시관 노원 EZ 센터 다녀 온 리뷰 입니다. 노원EZ센터 정문입니다. 보통 예약하고 단체관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근처 지나가다가 혼자 슬쩍 들어가보았어요. 안으..

[우유 소믈리에] 카페베네 리얼브루 콜드브루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카페베네 리얼브루 콜드브루 라떼 cinamon roasting 먹은 리뷰 입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커피음료 인가봐요. 어두운 파랑색과 은색을 배경색으로 했고, 포인트색은 노란색을 썼..

[8월 11일 말복] 롯데햄 라퀴진 롱 에센 뽀득 프랑크 먹어 봄 [내부링크]

8월 11일 말복을 맞이해 CU에서 롯데햄 특정품목에 한해서 1+1행사를 했습니다. 행사품목인 라퀴진 롱 에센 뽀득 후랑크를 구매해 먹은 리뷰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핫바가 이벤트를 하고 있진 않더라고요. 교차..

신일 탁상용 스탠드형 선풍기 SIF-S09WH 사용해 봄 [내부링크]

신일 탁상용 스탠드형 선풍기 SIF-S09WH 사용한 리뷰 입니다. 신일 탁상용 선풍기 입니다. 5엽 날개고요. 2단 풍속조절이 가능하고, 좌우 회전기능이 있습니다. 상하로 수동조절이 가능한데 한 60도 정도 조절이..

아이리버 무선 탁상용 선풍기 STORM 사용해 봄 [내부링크]

아이리버에서 나온 무선 탁상용 선풍기 사용한 리뷰 입니다. 아이리버 스톰 선풍기는 무선 선풍기로, 충전배터리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배터리 충전만 되면, 무선으로 위치의 제약 없이 선풍기가 놓여질 바닥만..

[우유 소믈리에] 대만에서 상륙한 흑당우유음료 먹어 봄 [내부링크]

대만에서 상륙한 흑당커피에 이어 흑당우유음료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디자인은 흑당커피와 비슷한데요. 색상이 흑당커피는 검은색과 갈색의 조합이었다면, 흑당우유음료는 채도를 떨어뜨린 빨간색을 메인컬러..

[커피 소믈리에] 대만에서 상륙한 흑당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요즘 흑당이 정말 대세인가봐요. 흑당제품이 하나둘 새로운게 계속 나오고 있네요. 이번에는 신제품 대만에서 상륙한 흑당커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대만 흑당시리즈는, 흑당커피와 흑당우유 2가지 종류로 판매..

[CU 몽골진출 1주년 기념 이벤트]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 먹어 봄 [내부링크]

CU 몽골진출 1주년 기념 출시제품 몽골리안 비프 삼각김밥 먹고 이벤트 응모한 리뷰 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CU 7주년 & 몽골진출 1주년 기념이벤트로 몽골 4박 6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커피 소믈리에] GS25 youus BUTTER COFFEE 먹어 봄 [내부링크]

GS25 편의점 자체브랜드 YOUUS에서 나온 버터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YOUUS브랜드가 프리미엄라인이 따로 있나봐요. 제품상단에 youus premium이라고 써져 있네요. 신기 ㅎㅎ BUTTER COFFEE는 MCT오일과 버터(무..

CU 핫바데이 8월 1일, 8월 11일 핫바 1+1 [내부링크]

CU에서 핫바데이 이벤트 하네요. 8월 1일, 8월11일에 롯데 핫바가 1+1이래요. 해당품목 진열대에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핫바좋아하시는분들께 좋은이벤트인거같아요.

만수르도시락먹고 CU 몽골진출 1주년이벤트 응모해 봄 [내부링크]

만수르 치즈돈까스 도시락 먹고 CU 7주년이벤트 응모한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 7주년과 몽골진출 1주년을 맞아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해당제품을먹고 영수증번호를 씨유 홈페이지나 웹 이벤트페이지에 입력..

[CU 7주년 이벤트] 몽골리안핫도그먹고 CU 이벤트 응모해 봄 [내부링크]

몽골리안핫도그 먹고 CU 몽골여행이벤트 응모한 리뷰 입니다. CU 7주년, 몽골진출 1주년을 맞아 CU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 몽골 4박 6일 여행 이벤트가 끌리더라고요. 몽골식 도시락이..

[유제품 소믈리에] 생초콜릿이 깜짝 토핑된 에스프레소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생초콜릿이 깜짝 토핑된 에스프레소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완전 진하고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라떼에 사치스러운 생초콜릿 토핑으로 완성한 절정의 커피래요. 커피 패키지 디자인은 약간 팝아트가..

평일엔 9900원 애슐리 중계홈플러스점 다녀 옴 [내부링크]

평일에는 하루종일 9900원, 애슐리 중계홈플러스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노원구에는 2대축복이있죠. 하나는 피자몰 노원점(1년내내 9900원), 그리고 다른하나는 애슐리클래식 중계홈플점입니다(평일 9900원, 주말..

맥도날드 청포도 칠러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청포도 칠러 먹은 리뷰 입니다. 맥도날드에서 8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 청포도, 파인애플, 자두칠러에 한해 1000원에 먹을수 있는 행사를 하네요. 날도더운데 땡큐죠. 저는 지난번에 파인애플칠러..

이마트 감동의신 속찬라면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감동의신 속찬라면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24편의점에서 라면에 그려진 요리사도 그렇고 패키지가 맛있어보여서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감동의신이라고 시리즈가 3개인가 되더라고요. 그중에 가장덜매워..

이마트 왕갈비맛 통닭스낵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자체브랜드 IM e 에서 나온 과자 왕갈비맛통닭스낵 먹은 리뷰 입니다. 갈비인가 통닭인가? 영화 극한직업에서 등장해 유명해진 수원왕갈비통닭맛을 과자로 만들었네요. 총 내용량은 80g이고 칼로리는 4..

[우유 소믈리에] 브라운 슈가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 F&B에서 나온 브라운 슈가 밀크티에 이어 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브라운슈가라떼도 밀크티와 기본디자인은 비슷한데요. 제품명 글자색이 밀크티는 흰색인데 라떼는 검은색을 쓴점이 다릅니다. 내용량은 250..

[우유 소믈리에] 브라운 슈가 밀크티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 F&B에서 나온 브라운 슈가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흑당이 요즘 유행인가봐요. 브라운슈거 유제품이 또 새로 나왔어요. ㅎㅎ 이번에는 컵으로 된 흑당음료에요. 밀크티와 라떼 2종류로 출시되었어요. 7월..

공릉맛집 핏짜굽는언니 다녀 옴 [내부링크]

공릉, 과기대맛집 핏자굽는언니 다녀 온 리뷰입니다. 매장정문입니다. 위치는 과기대정문에서나와서 길건너서 쭉 직진하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여기는 특히 여자분들이 많이 가는 피자, 파스타 맛집이에요. 사실..

마곡 서울식물원 다녀 옴 [내부링크]

9호선 마곡나루역과 양천향교역 사이에 있는 마곡 서울식물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마곡나루역에서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 겸 마곡 서울식물원에 다녀와 봤어요. 마곡 번화가를 지나면 서울식물원 인포메이션 지도..

[요거트 소믈리에] 쥬시쿨 파인애플 먹어 봄 [내부링크]

쥬시쿨 파인애플 먹은 리뷰입니다. 쥬시쿨 파인애플맛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못본거 같은데 오늘 기숙사 점심으로 나왔더라고요. 오홍.. 쥬시쿨 리디자인패키지 가이드라인에 맞게 귀여운 파인애플캐릭터가..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더블세트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인더버거, 모짜더블세트 먹은 리뷰입니다. 롯데리아앱에서 어제까지 구매가능한 쿠폰행사를 열었죠. 냉큼 앱으로 어제 구매해서 오늘 먹었습니다. 제 주 서식지인 7호선 노원역 롯데백화..

[요거트 소믈리에] 매일 바이오 플레인스위트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나온 프로바이오틱 요거트 매일 바이오 플레인 스위트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바이오 플레인 스위트의 패키지디자인은 자연본연의 맛을 강조하도록, 이미지를 요거트가 흐르는 동적인 수저에 요거트..

[우유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수박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PB상품 수박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망고우유, 복숭아우유에이어 수박우유라뇨.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유제품이 있네요. 세상은 넓고 유제품은 많군요. 먹어도먹어도새로나오는 신제품이 나..

[고투 투어] 피트니스센터 고투(GOTO) 청담점 가 봄 [내부링크]

휘트니스센터 고투 청담점 가본 리뷰 입니다. 노원점에 이어 청담점도 가보았어요. 청담동에서 볼일보다가 날이 습하고 더워서 운동도 하고 샤워도 할 겸 청담점 고투 갔어요. 강남쪽에는 선릉, 청담, 학동점 등등..

맥도날드 신메뉴 파인애플 칠러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칠러 신메뉴 파인애플 칠러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딸기 칠러 먹고 이번에는 파인애플칠러 먹어보았어요. 맥도날드 어플에서 스마트쿠폰으로 1천원에 칠러 마실수 있는 이벤트 하길래 바로 get it..

[우유 소믈리에] 파스퇴르 소화가잘되는 유산균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파스퇴르에서 나온 소화가잘되는 유산균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유산균우유라니 참 신기해요. 요거트도아니고 우유인데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ㅎㅎ 소화가 잘되는 유산균우유는 홈플러스중계점에서 구입했어요...

쿠팡 하루견과 모닝넛라이트 먹어 봄 [내부링크]

쿠팡에서 하루견과 모닝넛라이트 먹은 리뷰 입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모닝넛라이트 100봉세트를 구매했어요. 100봉세트라 로켓배송주문가격을 충족해서 오후에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점심에 오네요. 오오..

초복에 CU 닭다리살 순한맛 꼬치 먹어 봄 [내부링크]

CU 조리식품 닭다리살로 만든 닭꼬치 순한맛 먹은 리뷰입니다. 오늘 복날이라 학생식당메뉴에 초계국수가 있길래 냉큼먹으러 학생식당으로 갔는데 품절이래요 ㅜ 날은 덥고 복날이니 닭은먹어야겠고.. ㅜ 학생..

[요거트 소믈리에] 빙그레 떠먹는 요거트 요플레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요거트브랜드 요플레 딸기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떠먹는요거트 요플레 오리지날 딸기입니다. 요즘 마시는요거트가 많이 나오고 있고 마시는게 편하긴합니다만 그래도 요거트의 원조는 떠먹는 요거트죠 ㅎ..

Fellowes Gel 마우스패드 사용해 봄 [내부링크]

펠로우스에서 나온 젤 마우스 패드 사용한 리뷰 입니다. 쿠팡에서 싸게 구매했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송받았어요. ^^ 헬로카봇 트리쿵이랑 같이 구매했답니다. ㅎㅎ 골드박스구매상품이라 거의 반값에 구매하..

[우유 소믈리에] 삼양 뽀빠이 초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삼양에서 나온 뽀빠이 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다시 복고가 대세인가요? 옛날 볼록티비로 패미컴 연결해서 뽀빠이게임 하던 기억이 나네요. 만화도 재밌게 봤었는데.. 뽀빠이 얼굴을 유제품에서 보게 되..

웻즐스 프레즐에서 Wetzel Bitz 시나몬, 아몬드 프레즐 먹어 봄 [내부링크]

웻즐스 프레즐에서 시나몬, 아몬드 프레즐 먹은 리뷰 입니다. 따로 사먹은것은 아니고 학교에서 전시회를 하는데 다과로 나와서 먹었습니다. 알고보니 웻즐스프레즐이라고 롯데월드에도 지점이 있는 유명한 프레..

이마트24 민생라면 컵 얼큰한맛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24 PB상품 민생라면 컵 얼큰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자체 상품 I'm e 브랜드에서 출시한 민생라면컵은 58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 유제품도 1000원~1500원 하는 시대에..

KFC 신메뉴 올쉐킷 치즈 먹어 봄 [내부링크]

KFC 신메뉴 쉐킷쉐킷 올쉐킷 치즈 먹은 리뷰 입니다. 7월중순이 지나니 새로운 메뉴가 마구생기네요. 롯데리아, 버거킹, KFC 등 다양한 패스트푸드점에서 신메뉴가 나오는가운데, 오늘은 KFC의 신메뉴 쉐킷쉐킷 올..

롯데리아 신메뉴 흑당 토네이도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신제품 흑당 토네이도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흑당흑당이 유행하더니 롯데리아에서도 흑당토네이도 제품이 나오네요. ㅎㅎ 신제품출시기념으로 롯데리아앱에서 스마트쿠폰행사중이길래 바로 다운받아 사..

[우유 소믈리에]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딸기크림치즈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오곡라떼에 이은 딸기크림치즈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큰 레이아웃은 오곡라떼와 같고요. 중간중간 나오는 고양이 그림과 딸기를 넣은점이 다르네요. 전면하고 전면상단면..

[우유 소믈리에]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오곡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패키지디자인이 새롭게 바뀐 푸르밀 오곡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예전에도 그리 나쁘거나 하지않았는데 이번에 포장패키지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나서 눈에 확 띄네요. 게다가 CU에서 7월 1+1행사를 하고 있어 냉..

롯데푸드 빵빠레 파스퇴르 바닐라맛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푸드에서 나온 빵빠레 바닐라맛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 빵빠레는 1급 A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대요. 아이스밀크는 유지방이 6%함유되어있어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복고스럽네요. 빨강, 노랑, 초록의 3색..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카페돌체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만든 커피속에 카페돌체 먹은 리뷰입니다. 우유속에~ 커피속에~ 시리즈는 300ml급 가공유시장에서 자주 보이는 브랜드죠. 제가알기로 가장나중에 나온 카페돌체를 최근에 먹어보았습니다. 우유보다..

박카스 decafe-a 먹어 봄 [내부링크]

박카스 디카페-a 먹은 리뷰 입니다. 새로나온박카스인가봐요. 음료코너에 있길래 신기해서 먹어봤습니다. 피로회복 자양강장제 박카스! 리프레쉬유어마인드! 박카스는박카슨데 녹색박카스네요. 디카페라고 되어..

[우유 소믈리에] CU HEYROO 저지방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편의점 PB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저지방우유 먹은 리뷰입니다. 헤이루 저지방우유 종이패키지 디자인은 대용량우유와 비슷하네요. 우유방울모양의 열기구비행선에 헤이루 캐릭터가 타고있고 그 옆에 젖소..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딸기에 이은 복숭아 먹은 리뷰 입니다. 7월 현재 이마트24편의점에서 1+1행사로 12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딸기와 복숭아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지전면디자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그레 요맘때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딸기 먹은 리뷰 입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처음보네요. ㅎㅎ 7월 현재 이마트24편의점에서 1+1행사를 하고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포장패키지..

스몰하노이에서 쌀국수 먹어 봄 [내부링크]

부천 상동 스몰하노이에서 쌀국수 배달주문해서 먹은 리뷰 입니다. 부천 도당동에 친구집에 가서 같이 먹었어요. 스몰하노이 쌀국수+분짜세트입니다. 젓가락대비 쌀국수그릇크기가 꽤 큽니다. 국물까지마시면 엄..

GS25 더 큰 매콤 순살꼬치 먹어 봄 [내부링크]

GS25에서 판매하는 더큰매콤순살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편의점에서 치킨도 팔고, 꼬치도 팔고, 빵도 굽고 즉석조리식품도 다양하게 팔더라고요. 오늘은 GS25에서 더큰매콤순살꼬치를 먹어보았습니다. 더큰매콤순..

[요거트 소믈리에]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플래인 먹어 봄 [내부링크]

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액티비아 업 시트러스 플레인 먹은 리뷰 입니다. 딸기랑 복숭아를 예전에 먹고 이번에 플래인을 먹어보네요. 7월 현재 GS25편의점에서 1+1 행사중입니다. 다논액티비아가 현재 판매량 세..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어 봄(with 종이빨대)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은 리뷰 입니다. 오늘 방문한 스타벅스는 상계백병원 맞은편에 있는 스타벅스 중계점입니다. 맥도날드 바로 옆건물이고요. 1층, 2층 두개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계백병원..

크라운 스페인정통스낵 츄러스 먹어 봄 [내부링크]

크라운에서 나온 스페인정통스낵 츄러스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즘 이마트24편의점에서 츄러스, 콘칩, 짱구, 카라멜콘과땅콩, 죠리퐁이렇게 5개 과자 작은사이즈를 묶어서 1500원에 파는 행사를하고 있더라고요. 냉..

[요거트 소믈리에] 포장패키지디자인 리뉴얼한 쥬시쿨 청포도 먹어 봄 [내부링크]

쥬시쿨이 최근 포장패키지디자인이 바뀌었어요. 바뀐 쥬시쿨 청포도맛 먹은 리뷰 입니다. 종이팩디자인이 완전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게 바뀌었어요. 전면 상단에 제품명이 적혀있고, 하단에는 청포도가 외발자..

[집밥은씨유]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먹어 봄 [내부링크]

집밥은씨유 CU편의점 김밥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먹은 리뷰 입니다. 고기듬뿍김치제육김밥, 기존편의점김밥은 알맹이가 적다는 편견에 정면으로 맞서는 듯한 뉘앙스의 제품명입니다. 포장지 좌측에 제품명이, 우..

맥도날드앱 쿠폰으로 딸기칠러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스마트폰 어플 쿠폰으로 딸기칠러 먹은 리뷰 입니다. 카카오톡에 맥도널드 플러스친구를 등록해놓았더니 가끔 이벤트광고톡이 오네요. 스마트폰앱을 설치하면 딸기칠러를 2000원 -> 1000원에 구매가능한..

롯데리아앱 스마트쿠폰으로 토네이도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수서점에서 롯데리아앱 7월 스마트쿠폰으로 토네이도 초코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 수서점입니다. 부산여행갔다가 srt 타고 수서역오니 시원한게 땡기더라고요. 바로 스마트쿠폰 열어보니 7월 상반..

KFC어플 가입축하 무료쿠폰으로 후렌치후라이 먹어 봄(KFC앱 쿠폰 사용 방법) [내부링크]

KFC앱 가입 무료쿠폰으로 프렌치프라이 감튀 먹은 리뷰 입니다. 7호선 노원역부근 노원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KFC에 들렀어요. 10시 30분 오픈시간 딱 맞춰가서 한산하고 좋네요. ㅎㅎ 무인주문기 전에 갔..

[우유 소믈리에] 부산우유 쵸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부산우유에서 나온 부산초코유유 먹은 리뷰 입니다. 여름피서로 저는 부산에 왔습니다. 서울은 폭염주의보라서 엄청 더운데 부산은 바닷바람이 불어서 그리 덥지 않아요. 오늘은 서울우유처럼 부산에서 나온 부산..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소프트카오스 공간상상전 보고 옴 [내부링크]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미완의 폐허전과 한국근현대전시회 본 뒤 오늘 soft chaos 공간상상전 본 리뷰 입니다. 공간상상전은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지하1층 전시실에서 전시되고 있었어요. 엘레베이터안에 모니터..

빙그레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입니다. 빙그레에서 뽕따도 나오고 바나나우유만 있는줄알았는데 유제품 라인업이 상당히 다양하네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산뜻한 커피와 카페오레 아이스크림그..

[우유 소믈리에] GS25 유어스(youus) 팥빙수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GS25 PB브랜드 유어스의 피나콜라다우유에 이은 팥빙수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디자인 디자인레이아웃은 피나콜라다와 동일해요. 전경색은 하늘색이고 흰색과 진한파랑색으로 제품명을 강조했어요. 총..

[우유 소믈리에] GS25 유어스(youus) 피나콜라다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GS25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PB브랜드 유어스의 피나콜라다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노원역 부근 GS25에서 구매했어요. 여기는 매장은 크지않지만 파라솔이 많이 깔려있어 야외에서 시원하게 음료나 도시락을 먹을..

맥도날드 new 스트로베리콘 먹어 봄(스트로베리콘 영양정보)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나온, 1등급원유를 사용하는 new 스트로베리콘 먹은 리뷰 입니다. 오늘 폭염주의보라 너무더워서 맥도날드를 지나칠수 없었어요. 바로 들어가서 스트로베리콘을 주문합니다. 무인주문기로 후딱..

롯데리아 한국식 치킨디저트 지파이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롯데리아의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는 롯데리아 공릉역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엔 매장가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7호선 노원역부근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 한국근현대명화전, 미완의폐허전 보고 옴 [내부링크]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에서 한국근현대명화전 보고 온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한국근현대명화전 개최기념 이은미가수초청공연을 보고 온 리뷰를 올렸었죠. 이번에는 한국근현대명화..

맥도날드 어플 쿠폰으로 빅맥 천원에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어플 쿠폰으로 빅맥 천원에 먹은 리뷰 입니다.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면 7월7일까지 빅맥을 1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간 맥도날드는 하계역 세이브존 1층에 위치..

[커피 소믈리에] 맥심 T.O.P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먹어 봄 [내부링크]

맥심 티오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먹은 리뷰 입니다. 볼드, 마일드, 트리플에 이은 티오피 4번째 리뷰네요. 마지막 4번째는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입니다. GS25에서 7월 1+1 이벤트 진행중이에요. 트루 에스프레..

이마트24 꿀팁 포인트 두번 적립하고 한번 할인받기(이마트앱, 이마트24앱, SSGPAY앱) [내부링크]

이마트24 무인편의점 무인결제기 꿀팁, 두번적립하고 한번할인받기 입니다. 이마트 24 무인편의점에서 덴마트드링킹요구르트를 3개 살겁니다. 3800원이네요. 이제 무인기기에가서 결제를 시작합니다. 첫 화면..

[요거트 소믈리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먹어 봄 [내부링크]

동원에서 나온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먹은 리뷰입니다.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의 패키지디자인은 전면 상단에 제품명이 들어가고 좌측에 요거트 사진이, 우측에 달리기하는 사람이 들어가는 레이아웃입..

MSI T 파티 가보고 경품 받아 봄 [내부링크]

노트북, 메인보드로 유명한 MSI브랜드에서 주관하는 T파티 가보고 경품 받은 리뷰 입니다. 신청방법은 네이버에 MSI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공지글에 T파티 참가신청글이 주기적으로 뜨니 그때 들어가서 신청하면 됩..

홈플러스 EDM MEAT PARTY 신청해 봄 [내부링크]

홈플러스 meat club "The M" 런칭기념 EDM(EAT, DRINK, MEAT) MEAT PARTY 신청해본 리뷰 입니다. 홈플러스 육류코너 돌아다니다 현수막 보고 똭 신청했죠 ㅎㅎ 신청기간은 6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이고 발표는..

[롯데리아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은 리뷰입니다. 오늘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지파이 25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이벤트를 해서, 바로 다운받았어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

[요거트 소믈리에] 요플레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에서 나온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 먹은 리뷰 입니다. 전면 패키지디자인은 요거트의 새하얀배경에 상단에는 요거트브랜드명을, 중간에는 제품명을, 아래에는 요거트에 빠진 알..

행운목 화분 분갈이하고 바질 심어 봄 [내부링크]

행운목 화분 분갈이하고 바질 심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부터 행운목 잎이 마르기 시작했어요. 노원다이소에서 식물영양제를 구매해서 주는데도 별로 나아지지않아, 혹시 화분이 작아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 더 큰..

[커피 소믈리에] 칸타타 카라멜 마키아토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오리지날원두커피 칸타타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칸타타는 TOP와 더불어 고급 캔커피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카라멜마끼아토는 처음보네요. 처음보는건 일단 먹어보..

롯데칠성 게토레이 레몬 맛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게토레이 레몬 맛 먹은 리뷰 입니다. 게토레이는 포카리스웨트, 파워에이드와 더불어 스포츠음료 3대장중 하나죠. ㅎㅎ 처음나왔을때는 레몬맛밖에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여러 맛들이 나오고..

노원역 시그니처 코인노래연습장 가 봄 [내부링크]

노원역 코인노래방 시그니쳐 코인노래연습장 가 본 리뷰입니다. 시그니처 코인노래연습장은 노원역 롯데백화점과 이어지는 출구로 나와서 노원 문화의거리 방향으로 걸어가면 문화의거리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KFC 6월할인 텐더너겟 세트 먹어 봄 [내부링크]

KFC 6월할인 텐더3+너겟6=9조각 3500원 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행사기간은 6월 25일 오늘부터 7월 1일까지 입니다. 행사첫날 바로 기릿 ㅎㅎ KFC 노원점입니다. ㅎ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으로 쉑쉑치킨 먹어 봄 [내부링크]

6월할인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으로 쉑쉑치킨 먹은 리뷰 입니다. 6월 하반기 롯데리아 스마트쿠폰이벤트로 선데이아이스크림과 쉑쉑치킨 할인쿠폰을 어플로 받았어요. 그중에 쉑쉑치킨을 오늘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이마트24 핵인싸 아이스크림 바나나에 반하나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24에서만 판매하는 핵인싸 아이스크림 3종 중 하나인 바나나에 반하나 먹은 리뷰 입니다. 핵인싸아이스크림은 3종으로 바나나에반하나, 마이쮸바, 이천쌀콘 입니다. 1+1, 2+1 행사중이고 이마트에서만 판..

[유제품 소믈리에] 롯데 구구콘 오리지날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 구구콘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구구콘은 독특한 맛으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입니다. 구구콘은 콘아이스크림류이고, 전면상단에는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사진이, 중단에는..

빙그레 떡붕어싸만코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떡붕어싸만코 먹은리뷰 입니다. 붕어싸만코이름이 떡붕어싸만코로 바뀌었나봐요. 아님다른종류인가?? 잘 모르겠네요. 빙그레 떡붕어싸만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바탕색은 강렬한 붉은색을 사용..

[계산역 맛집] 염박사 정육식당갈비탕에서 선지해장국 먹어 봄 [내부링크]

계산역 염박사 정육식당&갈비탕에서 선지해장국 먹은 리뷰입니다. 염박사 정육식당&갈비탕은 갈비탕전문이고 정육식당이라 다양한고기부위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낮에는 식사류를 주로 하고 저녁엔 고기류를 판매..

계산역 메가커피에서 인싸커피 흑당버블그린티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메가커피 계산점에서 흑당버블그린티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계양산올라갔다 점심먹고 메가커피 계산점에 들렀어요. 지난번에는 흑당버블밀크티먹었으니 이번에는 흑당버블그린티라떼로 ㅎㅎ 지난번에는 주문이 좀..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블랙페퍼 먹어 봄 [내부링크]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블랙페퍼 먹은 리뷰 입니다. 하림닭가슴살 블랙페퍼 포장은 비닐재질로 진공포장되어있습니다. 마치 샐러드접시위에 올려진것처럼 그래픽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좌측..

[우유 소믈리에] HEYROO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헤이루 카페모카에 이은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패키지디자인 참 이쁘죠, 미니멀합니다. 전면 중앙에 세로로 제품명을 넣은것도 다른 커피우유와 다르고요. 보통 고딕체를 많이 쓰는데 정직하게 명조체스러..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딸기맛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딸기맛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딸기맛우유입니다. ㅎㅎ 바나나맛우유,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커피맛우유, 바닐라맛우유에 이어 5번째네요. ㅎㅎ 패키지는 빙그레 특유의 플라스틱 단지모양 통에 담겨..

[우유 소믈리에] new 네스퀵 초콜릿맛 드링크 먹어 봄 [내부링크]

네슬레 new 네스퀵 초콜릿맛 드링크 먹은 리뷰 입니다. 네스퀵이 패키지디자인리뉴얼을 했나봐요. 자주가는 CU에서 보니 어느날 살짝 바뀌어 있더라고요. 냉큼 기릿 네스퀵 옛날에 초등학교다닐때 2교시수업끝..

[우유 소믈리에] 연세대학교 카라멜 슈크림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연세대학교 마카다미아우유에 이은 카라멜 슈크림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제가 주로가는 편의점에는 없는데, 오랜만에 영화보러 건대가는길에 지하철 7호선 하계역 GS25에서 발견했어요. ㅎㅎ 연세대학교 요..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라이트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특유의 단지모양 플라스틱병에 담겨있습니다. 둥근 면에다 어떻게 글자를 인쇄했는지 신기하네요. 용기가 반투명이라 따로 배경색이나 그래픽패턴은 없..

[노원 피자몰] 끌리는 피자파티 9900 방문기 [내부링크]

4호선 노원역 부근에 위치한 피자몰 노원점 방문 리뷰 입니다. 이랜드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해놓았더니 어느날 알람이 오더라고요. 피자몰 끌이는 피자파티를 진행하여 메뉴도 바뀌었으니 오시라는 알림이 똬악..

서울과기대 앞 식당 온달네서 설렁탕 먹음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정문앞 3분거리에 위치한 온달네 다녀온 리뷰 입니다. 온달네는 가까워서 과기대직원들, 학생들이 주로 찾는 식당입니다. 주메뉴는 보쌈, 칼국수, 설렁탕이며 여름한정으로 냉면도 판매합니다...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바닐라맛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단지가궁금해#4 바닐라맛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커피우유, 딸기우유, 바나나맛라이트에 이어 바닐라맛우유까지 나오네요.  단지가궁금해는 작년부터 빙그레에서 진행한 세상에 없..

[우유 소믈리에] HEYROO 코코아를 넣은 진한 카페모카 먹어 봄 [내부링크]

CU 브랜드 HEYROO의 코코아를 넣은 진한 카페모카 먹은 리뷰 입니다. 어제 밤을새서 과제하고 오늘 모닝커피먹을겸 카페모카를 사왔는데요. 포장패키지가 심플하고 이뻐서 집었더니 헤이루카페모카네요. ㅎㅎ..

G9 앱으로 신선지구(G9) 하루견과 너티(nutty) 먹어 봄 [내부링크]

G9 어플을 통해 신선지구 너티 견과류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쿠팡에서 주문한 하루견과를 다 먹어서 이번에는 지마켓에서 만든 G9브랜드 앱에서만 판매하는 신선지구 견과류를 구매했어요. Gs25 스마..

부라보바 화이트바닐라 먹어 봄 [내부링크]

해태 브라보바 화이트바닐라 먹은 리뷰 입니다. 부라보콘 아이스크림이 바 형태로 나왔네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흰색바탕에 하트무늬패턴을 넣어 발랄합니다. 부라보콘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네요. 전면왼쪽에..

노원 사르르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점포 the까까주까 상계점 다녀 옴 [내부링크]

노원 아이스크림 세계과자 할인점 무인점포 샤르르 아이스크림 할인점 THE 까까주까 상계점 방문 리뷰입니다. 여기는 노원역 롯데백화점 부근에 위치해있고 무인점포입니다. 무인편의점처럼 구매하고싶은 품목을..

노원구 조아24시 코인노래방 방문해 봄 [내부링크]

노원구 문화의거리 노원역부근 코인노래방 조아24시 코인노래방 방문한 리뷰 입니다. 4호선 노원역 부근에 위치해있고요. 지하1층입니다. 맞은편에 만화카페가 있고, 같은층에 전자오락실도 있어서 근처 청소년들..

[요거트 소믈리에] 남양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어떻게치즈를마시니 요거트 먹은 리뷰 입니다. 처음에 이 음료를 보았을때 대체 무슨맛인지, 종류는 뭔지 엄청궁금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우유류 제품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농후발효유였네요. ㅎㅎ..

카카오톡 cokeplay 친추하고 미닛메이드 1box주는 이벤트 응모해 봄 [내부링크]

카카오톡 코크플레이 친추하고 미닛메이드 1박스(300ml x 6병)주는 이벤트 응모해봤어요. 카카오톡 광고배너에 뜨길래 한번 응모해보았습니다.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cokeplay 플러스친구추가하시면..

[커피 소믈리에] 위스키가 들어있는 아이리시 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신제품 위스키가 들어있는 아이리시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우와 저도 어느정도 편의점커피를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예상치도 못한 제품이 있었네요. 무려 위스키가 들어있는 커피라니....

[요거트 소믈리에] 소와나무 쿨피스 오리지날 자두 먹어 봄 [내부링크]

동원F&B의 유제품 브랜드, 소와나무의 쿨피스 오리지널 자두맛 먹은 리뷰입니다. 쿨피스는 쥬시쿨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종이팩에 담겨 나오는 유산균음료인데요. 제가 주로가는 이마트24편의점에는 930ml 대용량..

인디안밥 신제품 에스키모밥(에스키모가 사랑한 랍스터) 먹어 봄 [내부링크]

농심 인디안밥 후속 시리즈 에스키모밥(에스키모가 사랑한 랍스터) 먹은 리뷰 입니다. 인디안밥은 과자만드는 기업으로 유명한 농심에서 나왔고 아마 제기억으로 1990년대 부터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

다이소 노원본점 새롭게 바뀐 후 방문해 봄 [내부링크]

다이소 노원본점 지난달부터 내부공사진행중이더니 어느새 리뉴얼 완료되었나보더라고요. 근처 지나가다보니 정상영업중이라 한번 들러보았어요. 매장입구위치도 바뀌고 직원분들도 늘어나고, 판매물품 종류도 많..

공릉동 버거투버거 뮌스터 칠리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공릉 서울과기대 햄버거맛집 버거투버거에서 뮌스터 칠리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버거투버거는 서울과기대 기숙사 뒷편 협동문으로 나오면 5분거리, 대진고등학교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쪽이 기숙사랑가깝고, 원..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바나바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바나바나우유 먹은 리뷰입니다. 덴마크 우유는 동원F&B에서 만들어 유통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진짜덴마크에서 수입하는줄... 그럼 이 가격이 나올수없겠죠. ㅜ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

[요거트 소믈리에] 푸르밀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 사과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 요구르트 블루베리에 이어 사과맛 먹은 리뷰 입니다. 종이패키지디자인은 블루베리랑 같은 레이아웃을 씁니다. 상단에 녹색사과가 요거트에 빠지는 사진을 넣고, 전면..

[요거트 소믈리에] 푸르밀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 블루베리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 요구르트 블루베리 먹은 리뷰 입니다. 푸르밀에서 나오는 유제품, 요거트류가 상당하네요. 프리미엄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는 GS25에서 구매했어요. 이 요거트의..

고급 초콜릿 길리안(guylian) 먹어 봄 [내부링크]

고급 벨지안 초콜릿 길리안 먹은 리뷰 입니다. 사먹은건아니고 누구한테 선물받아서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요런 귀한초콜렛은 비싸서 잘 안먹고 저는 싼것만 먹는데 웬일로 호강하네요. 포장패키지도 엄청고..

드림카카오 72% 먹어 봄 [내부링크]

드림카카오 72% 먹은 리뷰 입니다. 드림카카오는 56%, 72% 등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카카오 함량을 뜻합니다. 숫자가 적을수록 달달하고 숫자가 높을수록 카카오의 깊은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때 멋..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민트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민트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민트초코우유를 얼마전에 먹어보고 참 신기했는데, 민트라떼라니 무슨맛일지 넘 궁금해서 바로 기릿! 민트라떼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참 오묘합니다. 배경색을 민트색으로 칠..

[두유 소믈리에] 매일두유 오리지널 99.89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두유 식이섬유에 이어 오리지널 99.89 먹은 리뷰 입니다. 99.89는 두유액 함량이 전체의 99.89%들어가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종이패키지는 연노랑배경색이고 패턴으로 콩사진이 불규칙적으로 들어갑니다...

[커피 소믈리에] 베스킨라빈스 카페브리즈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카페브리스(cafe BRis) 연유라떼에 이은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카페브리즈 5종 할인이벤트기간이 오늘까지라 어제 연유라떼먹고 오늘 한번 더 먹으러 갔어요. ㅎㅎ 아메리카노 먹을..

[두유 소믈리에] 매일두유 식이섬유 먹어 봄 [내부링크]

식물성단백질 매일두유 식이섬유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의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위 사진처럼 연갈색 바탕색에 전면에 흰색전경으로 화면을 나눠서 매일두유 이름을 적었습니다. 전면 하단에는 슈..

[음료 소믈리에]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먹어 봄 [내부링크]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맛, 초코맛에 이어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아몬드를 사용하고,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브랜드가 매일유업과 함께 만든 음료입니다. 아몬드브리즈 포장패키지디자인..

[우유 소믈리에] CU HEYROO 바나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나온 HEYROO 바나나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HEYROO 바나나우유 종이패키지는 노랑색과 흰색 배경에 노란톤으로 그려진 일러스트 디자인입니다. HEYROO캐릭터가 바나나모양의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재미..

[커피 소믈리에] 베스킨라빈스에서 연유라떼 먹어 봄+꿀팁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에서 연유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데요. 예전엔 베스킨라빈스31이라고 31가지 아이스크림 중 선택이 가능해서 그렇게 불렀는데 요즘은 새로운아이스트림 종류도..

[우유 소믈리에] 신제품 푸르밀 인디안밥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새로나온 고소한 옥수수 그대로! 인디안밥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와 인디안밥이 우유로 나왔네요. 옛날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과자인데요. 우유가 나오다니 참 반갑고 새로워서 한번 먹어봤..

[우유 소믈리에] 남양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초코에몽시리즈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먹은 리뷰 입니다. 남양에 초코에몽시리즈가 참 많네요. 심지어 이 우유패키지에는 도라에몽캐릭터도 없고 별 관련없는거 같은데 위에 초코에몽이라고..

WD My passport ultra 2TB 사용기 [내부링크]

WD에서 나온 외장하드 My passport ultra 2TB 사용기 입니다. WD는 시게이트와 더불어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생산업체로 유명하죠 ㅎㅎ노트북에 하나둘씩자료가 쌓이다보니 SSD용량이 얼마 안남아서 2TB 대용량 외..

굴레방다리의소극 공연 보고 옴 [내부링크]

굴레방다리의 소극 공연 본 리뷰 입니다. 굴레방다리의 소극은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합니다. 처음에는 큰 기대없이 봤었는데 보고나서 만족했던 좋은 공연이었어요. 예그린씨어터입니다. 저는 상명대학교예술관..

[우유 소믈리에] 남양 3.4 우유 딸기맛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나온 3.4우유 달달한맛에 이어 딸기맛 먹은 리뷰입니다. 남양 3.4우유는 1980년애 출시된 제품의 복고디자인을 적용했대요. 정다운코끼리캐릭터와 더불어 자판기우유맛을 재현한 3.4우유맛스틱의 인기에..

[우유 소믈리에] 남양 3.4 우유 달달한맛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3.4 우유 달달한맛 먹은 리뷰입니다. 처음 이마트24편의점에서 이 우유를 봤을때 엄청신기하더라고요. 옛날 복고풍느낌의 종이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달달한맛이라니..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레츠..

[요거트 소믈리에] 남양 불가리스 위전문 특화발효유 위쎈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유산균음료브랜드 불가리스의 위전문 특화발효유 위쎈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패키지에 위전문 특화발효유, 녹십자웰빙 공동개발이라는 점을 보고 혹해서 바로 기릿! 위건강, 헬리코박터는 기본이..

[우유 소믈리에] 가나 초콜릿밀크 엑스트라 카카오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나온 가나 초콜렛밀크 엑스트라 카카오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초코우유가 2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푸르밀에서 만들고 얘는 롯데에서 만들었어요. 물론 가나초콜렛은 롯데가 만들었습니다. 왜인지는 잘 모..

[요거트 소믈리에] 빙그레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복숭아 먹어 봄 [내부링크]

오프룻 딸기알로에와 블루베리에 이어 복숭아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에서 나온 요거트 브랜드가 요플레고 요플레에서 새로나온 농후발효유 이름이 오프룻이에요. ㅎㅎ 오프룻 복숭아는 기존 오프룻시리즈의 패..

공릉동 전설의 짬뽕 방문해 봄 [내부링크]

공릉동 전설의 짬뽕 방문한 리뷰 입니다. 공릉동 전설의 짬뽕은 7호선 공릉역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짬뽕메뉴가 여러가지이고, 짜장면과 기타식사, 요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요..

[음료 소믈리에] 정식품 리얼 코코넛 먹어 봄 [내부링크]

정식품에서 새로나온 리얼 코코넛 먹은 리뷰 입니다. 정식품은 베지밀 두유로 오랜기간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약간 두유계의 빙그레바나나우유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믿고마시는 브랜드에요. 베지밀B와 베지..

MSI 노트북 사용기쓰고 사은품 빠방하게 받음 [내부링크]

MSI 코리아 5월 노트북 리뷰 이벤트에 참여 후 당첨되서 사은품 빠방하게 받은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MSI카페에서 노트북사용기 리뷰해서 메일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준다고 해서 신청했었죠. 그런데 어느날 메일..

메가 커피 계산역점 다녀 옴 [내부링크]

계산역 카페 메가 엠지씨커피 계산역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메가 엠지씨커피는 백다방, 쥬시, 떼루와 처럼 부담업는 가격에 카페커피를 즐길수 있는 새로운 커피 브랜드에요. 인테리어는 노랑노랑하고요. 커피..

부천시청역 고투 휘트니스 신중동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고투 신중동점 다녀온 리뷰입니다. 고투(전 새마을휘트니스)는 여러군데 가맹점이 있어서 이사를 가거나 이동해도 그 지역에 고투를 이용하면 되기때문에 정말 편해요. 이번에 부천쪽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헤어..

[뮤지컬 더캐슬] 스릴러풍의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뮤지컬 [내부링크]

뮤지컬 더 캐슬 보고 온 리뷰입니다. 뮤지컬 더 캐슬은 yes24 stage 1관(구 대명문화공장 1관)에서 2019년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뮤지컬입니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서 제작하였고, 프로듀서로..

[요거트 소믈리에] 빙그레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블루베리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농후발효유,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블루베리 먹은 리뷰 입니다. 오프룻 블루베리 포장패키지디자인은 하얀색을 바탕색으로 사용하고 전면상단에 푸른색전경과 우유속 블루베리 사진을 넣..

[요거트 소믈리에]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딸기 알로에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예쁘게 마시는 요플레 오프룻 딸기 알로에 먹은 리뷰입니다. 이마트24에서 현재 1+1 이벤트중이라바로 기릿 ㅎㅎ 딸가알로에와 블루베리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오프룻 딸기알로에는 전면 상..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훈제 먹어 봄 [내부링크]

하림에서 나온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날에 이어 훈제 먹은 리뷰입니다. 닭가슴살 훈제가 하나 남아서 덥썩! 집었습니다. 닭가슴살 훈제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670mg, 탄수화물 1g, 콜레스테롤 60mg, 지방 1.3g..

이마트 하루e한컵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나온 하루e한컵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흰우유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이마트에서 약 2천원가량의 부담없는가격으로 1리터 우유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1등급원유(세균수기준) 100% 사용..

농심 New 깐풍새우깡 먹어 봄 [내부링크]

농심에서 새로나온 New 깐풍새우깡 먹은 리뷰 입니다. 새우깡은 1971년 12월에 나온 오랜기간 사랑받고있는 국민과자죠. 손이가요손이가 새우깡에손이가요~ CM송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얼마전부터 매운..

GS25 스마일박스 이용해 택배 찾는 법 [내부링크]

GS25에서 스마일박스 이용한 리뷰 입니다. 기숙사에서 노트북쓰다보니 외장하드가 필요해서 G9어플로 외장하드를 주문했습니다. 택배로 기숙사에서 받을수도있지만, 택배를 받을수있는시간이 한정적이라 학교근처..

[계양산 맛집] 계산역 담양 고기국수 다녀 옴 [내부링크]

계산역부근 계양산올라가는초입길에 있는 담양 고기국수 다녀온 리뷰입니다. 여기는 칼국수와 고기국수, 초계국수가 유명합니다. 여름한정메뉴로 초계국수와 초계비빔국수를 해요. 저는 계양산올라갔다 내려옴서..

[노원 버거킹] 위메프 쿠폰으로 볼케주 와치주 먹어 봄 [내부링크]

노원 버거킹에서 위메프 쿠폰으로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 세트와 와퍼치즈주니어 먹은 리뷰입니다. 지난 5월에 위메프 기간한정쿠폰을 판매하고 있길래 냉큼 사뒀다가 이번에 먹었습니다. 무인주문기에 미리..

다이소 원예용 식물영양제 써 봄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원예용 식물영양제 써 본 리뷰 입니다. 학교기숙사에서 키우는 식물이 언제부턴가 잎이 말라가더라고요. 물도주고 분무기로 잎사귀도 촉촉하게 했는데 왜그런지 ㅜ 영양제를 주면 좀 낫다고 해서 다이..

[음료 소믈리에]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먹어 봄 [내부링크]

조지아의 고급원두커피모델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 입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의 캔 디자인은 검은색바탕에 연한황토색 및 갈색 전경, 그리고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우유 소믈리에] 남양 초코에몽 초콜릿드링크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 초코에몽 초콜렛드링크 먹은 리뷰 입니다. 마침 이마트24에서 얼음컵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포장패키지가 앞면과 뒷면이 다릅니다. 갈색에서노랑으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조합에 보색계열인..

[버거킹 대학로] 트러플허니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킹 여름한정신메뉴 트러플 허니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대학로 버거킹을 지나가는데 입구에 홍보포스터가 똬악! 마침 연극보기전 시간도 남아있어서 바로들어가서 기릿 했습죠 ㅎㅎ 매장안은 사진..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민트초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더 진하고 달콤한 민트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민트초코우유라니 ㅎㅎ 민트맛은 아이스크림이나 껌에만 쓰는 맛인줄알았는데 우유에도 있네요. 포장종이팩은 초코색배경에 민트의 하늘색으로 전경색..

CJ 맥스봉 숯불구이맛 핫바 먹어 봄 [내부링크]

CJ 맥스봉 4번째, 숯불구이맛 핫바 먹은 리뷰 입니다. 이전에 불닭구이맛먹고 고생을 많이 했어요 ㅜ 숯불구이맛은 과연어떨지 ㅎㅎ 포장지는 참 매력적이네요. 보라색 배경에 자주색으로 전경을 칠하고, 포인..

[무인편의점] 이마트24 무인편의점 가 봄 [내부링크]

무인편의점 이마트24 다녀온 리뷰 입니다. 세븐일레븐 무인편의점에 이어 이마트24도 무인편의점이 생겼어요. 기숙사안에 편의점이라니 무척신기해서 이용해본 리뷰입니다. 아직은 보안상 완벽하지못해서 기..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바나나킥 오리지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초코바나나킥에 이은 바나나킥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바나나킥 우유는 옛날에는 플라스틱용기에 나왔던거 같은데 언제부턴가 종이팩으로도 나오네요. 초코바나나킥은 많이 보는데 오리지널..

[맥도날드] 6/3~6/7 5일간 오전 아이스커피 무료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세계환경의 날 기념으로 열대우림동맹인증원두 100%의 친환경커피를 6월3일(월)부터 6월7일(금)까지 5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대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프리 커피 데이> 6/3(월)~6/7(금..

[요거트 소믈리에] 내몸에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사과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내몸에 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에 이은 사과 먹은 리뷰 입니다. 내몸의it아이템 드링킹요구르트 사과는 딸기와 같은 300ml이고요. 칼로리는 220kcal입니다. 복합유산균이 ml당 10억마리..

[요거트 소믈리에] 내몸에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내몸에 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먹은 리뷰 입니다. 그동안 쭉 기숙사근처 CU만이용하다 다른지역갈일이 있어서 지하철역 GS25에 들렀더니 요게 있더라고요. 냉큼 기릿! 드링킹요구르트의 용량..

[우유 소믈리에] 맥심 TOP 마스터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맥심 TOP 마스터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보통 커피류는 캔, 종이팩, 플라스틱용기 3종류였다가 캔재질의 뚜껑이있는 용기에 담겨있거나 플라스틱투명 패트병에 들어있는 제품군이 나오더라고요. 마스터라떼도 캔재..

[포켓 CU 꿀팁] SKT 카드 어플등록하기 [내부링크]

포켓 CU 꿀팁! 어플에 SKT카드 등록하기 입니다. CU를 이용하는경우 SKT 통신사할인을 받을 수 있는거 아실겁니다. ㅎㅎ 결제전에 SKT카드를 제시하면 SKT포인트가 소모되며 할인을 받는데요. 앱에다가 저장해놓으..

[음료 소믈리에]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마지막 3번째 퍼플 먹은 리뷰 입니다. 퍼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면에 여러 채소사진과 더불어 포도사진이 가장앞에 똭 붙어 있네요. 퍼플도 그린레드처럼 과즙 70%, 야채즙 30% 들..

[음료 소믈리에]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레드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레드 먹은 리뷰 입니다. 과일야채샐러드라는 부제에 맞게 포장패키지의 하얀색바탕에 전면에 다채로운과일사진이 건강을 떠올리게 합니다. 용량은 190ml이고 칼로리는 80kcal입니다...

썬키스트 모과생강 먹어 봄 [내부링크]

썬키스트에서 나온 모과생강 먹은 리뷰 입니다. 모과생강 포장패키지는 음료가 비치는 투명한 배경에 따뜻한 주전자 실루엣 안에 모과와 생강등의 사진을 합성했습니다. 노란색라인으로 중간중간 포인트를 넣었..

코카콜라 골드피크 티 먹어 봄 [내부링크]

코카콜라에서 나온 골드피크 티 먹은 리뷰입니다. 골드피크는 홍차맛의 달달한 음료입니다. 골드피크는 코카콜라에서 만들었고, 용량은 470ml, 칼로리는 154kcal 입니다. 홍차추출고형분은 0.18% 들어있습니다...

CJ 맥스봉 불닭구이맛 핫바 먹어 봄 [내부링크]

CJ 맥스봉 3번째 리뷰 불닭구이맛 핫바 먹은 리뷰 입니다. 청양고추가 의외로 많이 맵지않아서 호기롭게 골아보았어요. ㅎㅎ 불닭구이라는 컨셉에 맞게 빨강빨강한 배경색에 빨간 츄리닝을 입은 사람 그림이 들..

CJ 맥스봉 청양고추 후랑크 먹어 봄 [내부링크]

CJ에서 나온 맥스봉 오리지날 후랑크에 이은 청양고추 후랑크 먹은 리뷰 입니다. 맥스봉 옛날에는 천하장사소시지처럼 작은 노랑소세지로 나온건 봤었는데, 요렇게 큼지막한 소시지로도 나오네요. 청양고추 후..

CJ 맥스봉 오리지날 후랑크 먹어 봄 [내부링크]

CJ에서 나온 맥스봉 오리지날후랑크맛 먹은 리뷰 입니다. 닭가슴살을 사먹으려다 우연히 원풀었으원 그것도 6월 1일 단하루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맥스봉을 한무데기 사왔습니다. 아 보기만해도 행복합..

지웨이 올스타웨이 초코맛 먹어 봄 [내부링크]

보충제 전문기업 지웨이에서 나온 올스타웨이 초코맛 먹은 리뷰 입니다. 보충제가 여러브랜드가 있겠지만 저는 주로 프로게이너와 지웨이 제품을 이용하는데요. 이유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초코꿀단지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딸기꿀단지에 이은 초코꿀단지 먹은 리뷰 입니다. 꿀단지 시리즈늨는 허쉬초콜릿드링크나 네스퀵처럼 네모난 종이팩에 담긴 180ml용량 우유이고 편의점에 몇곳에만 유통되나봐요. 많이는 못본것 같아요...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딸기꿀딴지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만든 딸기꿀단지 먹은리뷰입니다. 오늘 CU에서 처음봤어요. 저에겐 믿고마시는 서울우유라 바로기릿! 포장패키지가 앞뒷면이 다르네요. 귀여워라 ㅎㅎ 아기곰돌이 푸우 만화캐릭터 그림과 더불어..

[우유 소믈리에] CU HEYROO 딸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나온 HEYROO 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는 CU 자체 브랜드로 과자, 음료 등등 요즘 종류가 다앙해지고 있더라고요. 그 중 헤이루 대용량 500ml 사이즈 우유가 5종류(커피, 초코, 딸기, 바나나, 메..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초코우유는 가나 초콜릿맛우유입니다. 가나초콜렛은 롯데껀데 가나 쵸코우유는 푸르밀에서 만드나봐요. ㅎㅎ 가나초코우유는 2005년부터 만들었나봐요. 기본 포장..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다크 카라멜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3번째, 다크카라멜 먹은 리뷰입니다. 이로써 잇츠라떼 시리즈도 다 먹었네요. 잇츠라떼 시리즈는 다른 커피우유와 달리 독특한 맛(리치연유, 메이플바닐라, 다크카라멜)이 다양하게 있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메이플 바닐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2번째, 메이플 바닐라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에서 바나나우유만 만드는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도 만들고 커피도많이 만드네요. 요즘 리뷰쓰면서 많이 느낍니다. 메이플바닐라는 약..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리치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아카페라 이츠라떼 리치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리치연유라니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기릿! 리치라떼는 CU에서 5월 현재 2+1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가격이 개당 2500원이라 다른커피들에 비..

노원맛집 피자몰 방문해 봄 [내부링크]

노원 피자몰 방문 리뷰입니다. 노원피자몰은 4호선 노원역 부근에 위치해있고요. 1년 365일 주말포함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피자뷔페입니다. 저는 대로변에 위치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쪽으로 들어가야 찾..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해태 브라보 초코청크마일드바 먹어 봄 [내부링크]

해태에서 만든 브라보콘.. 아니 부라보 초코청크마일드바 아이스크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해태 부라보콘은 엄청 유명한데,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도 나왔더라고요. 초코빌런인 저는 바로 기릿했습죠 ㅎㅎ..

노원역 Q 동전노래연습장 가 봄 [내부링크]

노원 동전노래방 Q 동전 노래 연습장 가 본 리뷰입니다. 큐 동전노래연습장은 노원역 4호선 부근, 롯데백화점 뒤쪽 먹자골목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이쪽은 젊은 학생들이 주로 다니는 거리라 먹거리나 카페, 만화..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롯데 옥동자 밀크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만는 세겹으로 더욱 맛있는 옥동자 밀크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 옥동자는 나온지 꽤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예전에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개그맨 정종철이 옥동자라는 코믹한 캐릭터역할을 수..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롯데 와일드바디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나온 와일드바디 먹은 리뷰 입니다. 와일드바디는 초콜렛 뼈대에 커피아이스크림을 씌운 독특한 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페모카에 가장 근접한 맛이에요. 초코+커피맛 제가 좋아하는맛중..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빙그레 엔초 초코바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엔초 초코바 먹은 리뷰입니다. 엔초초코바는 초콜렛코팅안에 바닐라아이스크림, 그 안에 다시 초콜렛이 들어있는 독특한구조로 처음 나왔을때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언제부턴가 프리미엄딱지를 붙..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자유시간 콘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초코바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으로?! 자유시간 콘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네요. ㅎㅎ 신기해서 바로 기릿!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콘은 해태에서 만들었어요. 자유시간 초..

THE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노원역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노원 아이스크림 할인점 THE 달달 아이스크림 노원역점 방문해 보았어요. 노원역에서 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여. 노원 상계 백병원에서 가깝습니다. 매장은 크진않은데 아이스크림 있을건 다 있습니다. 바..

서울과기대맛집 온달네에서 회냉면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맛집 온달네에서 회냉면 먹은 리뷰입니다. 온달네는 서울과학기술대 정문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있고, 보쌈, 칼국수, 설렁탕이 주 메뉴인데 여름한정메뉴로 냉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맥도날드 초코콘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공릉점(서울과학기술대점)에서 초코콘 먹은 리뷰입니다. 솔티카라멜콘, 스트로베리콘, 바닐라콘에 이어 4번째 리뷰네요. 이로써 맥도날드 소프트콘종류는 모두 먹어보았네요. ㅎㅎ 뿌듯 맥도날드 초코..

[음료 소믈리에] 매일 썬업 과일아채샐러드 녹황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나온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녹황 먹은 리뷰 입니다. 유제품으로 유명한 매일유업에서 건강음료도 만드나봐요. 바로기릿!! 오 이거 엄청 몸에 좋은가봐요. 하루한잔으로 과일야채 권장량 200g을 충..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카페베네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 카페베네 시리즈 그 3번째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카페베네시리즈 넘 좋네요. 근데 제 주변 CU 3곳중 1곳밖에 있는곳이 없어서 넘 아쉽습니다. ㅜ 잘 안들여놓나봐요. 맛있는데 ㅜ 카라멜 마..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카페베네 카페모카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카페베네 카페라떼에 이은 카페모카 먹은 리뷰입니다. 카페라떼 넘 맛있어서 얘도 기대가 됩니다. 카페모카는 카페라떼와 같은 사진을 쓰고요. 배경색을 초록색으로, 글자색을 연하고밝은 갈색..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카페베네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카페베네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카페베네는 스타벅스처럼 유명한 커피 전문점인데 요새는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대신에 편의점에서 커피종류를 팔고 있길래 한번 기릿해 봅니다. 5월한정 2..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라떼에 이은 카라멜 마끼아또 먹은 리뷰입니다. 바닐라라떼가 바닐라향과 달달함, 커피의 쌉쌀함이 다소 강하게 느껴져 놀랐었습니다. 요번엔 카라멜 마끼아또를 먹어보았어요. 용량은..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바나나우유로 유명한 빙그레에서 만들었습니다. 아카페라는 커피와 함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믿고마시는 빙그레입니다. ㅎㅎ 240ml 용량에 칼로리는 145kcal..

[우유 소믈리에] CU HEYROO 커피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CU PB상품 HEYROO 커피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HEYROO 커피우유는 500ml대용량으로 오래 마실수있는 장점이 있지요. ㅎㅎ 500ml용량에 칼로리는 310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아서 하나 먹으면 배부릅니다. ㅎㅎ..

버거킹 노원 선데 아이스크림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킹 노원점에서 선데 아이스크림 딸기 먹은 리뷰입니다. 버거킹 선데 아이스크림이 원래가격 1500원인데 5월 할인행사로 1000원에 먹을 수 있어서 바로 기릿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는 소프트콘 가격이 700원인데..

THE D.C 최저가 할인매장 방문해 봄 [내부링크]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THE D.C라는곳으로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아이스크림만 판매했다면 요즘은 다른과자품목도 같이 파는 것 같아요. 지나가다 내부공사하는 모습 봤는데 마침 오늘 가보니 오픈했길래 한번..

[요거트 소믈리에] 동원 새코미 요구르트 먹어 봄+농후발효유, 발효유, 유산균음료 구분법 [내부링크]

동원 새콤새콤 새코미 요구르트 먹은 리뷰입니다. 동원에서 나온 새코미 요구르크는 시중 편의점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급식이나 식당등에 B to B로 판매하는거 같습니다. 제 경우도 기숙사 식당에서 메뉴에 있어서..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스낵 먹어 봄 [내부링크]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 스낵 먹은 리뷰 입니다. 마라탕이 언제부턴가 굉장히핫한데 저는 아직한번도 못먹어봤어요. CU에 갔다가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 스낵이 팔길래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한번 기릿합니다...

[우유 소믈리에]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리치 에스프레소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시리즈 세번째, 카라멜 리치 에스프레소 먹은 리뷰 입니다. 이름이 독특하네요. 보통 카라멜마끼아또인데 얘는 카라멜 리치 에스프레소라니.. ㅎㅎ 앞서 2종류를 먹어봤더니 대충 이녀석..

[우유 소믈리에]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모카 리치 에스프레소 [내부링크]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그 2번째, 모카 리치 에스프레소 먹어본 리뷰 입니다. 옐로우 버번 돌체라떼의 충격(?)을 뒤로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카맛, 모카 리치 에스프레소를 먹어봅니다. 커피 패키지는..

[우유 소믈리에]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옐로우 버번 돌체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옐로우 버번 돌체 라떼(길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번 5월에 CU에서 2+1,1+1행사제품을 많이 뿌려줘서 기릿! 했습니다. 뺌!!!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시리즈는 무려 6종류나 되네요. 단일 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어 봄 [내부링크]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카페라떼에 이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 입니다. 맥스웰하우스는 믹스커피로도 유명하죠. 캔커피도 나온지 오래된거 같아요. 오랫동안 사랑받은 브랜드입니다. 제조사는 동서식품이..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카페라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는 블랙, 스위트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이렇게 3종류가 있으며 캔으로 나온 캔커피입니다. 역시 씨유에서 5월 한정으로 원풀었으원..

제2회 시각디자인기사 필기합격, 실기 접수 완료 [내부링크]

2019년도 제2회 시각디자인기사 필기합격했어요. ㅎㅎ 5과목에서 아슬아슬했네요. 각 과목당 20문제라, 1문제당 5점이니 한문제한문제가 틀리면 타격이 큽니다. 다른분들은 막 다맞고 그러던데 저는 그 정도는 못..

롯데리아 공릉역점 스마트쿠폰으로 와규세트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공릉점에서 와규버거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 공릉역점은 7호선 공릉역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뒤로돌아서 길건너지말고 왼쪽 GS25편의점 방향쪽으로 걸어가면 5분이내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요거트 소믈리에] 빙그레 쥬시쿨 복숭아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쥬시쿨 복숭아 먹은 리뷰 입니다. 쥬시쿨이 지금까지 나온게 종류가 6개 정도 되는거 같은데 이번이 5번째 먹어보네요. ㅎㅎ 이번엔 180ml 작은사이즈로 먹었어요. ㅎㅎ 180ml 용량에 65kcal입..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마일드 로어슈거 먹어 봄(마일드와 비교) [내부링크]

매일우유에서 나온 마이카페라떼 시리즈 3번째! 마일드 로어슈거 먹어 본 리뷰입니다. 마일드 로어슈거는 카페라떼 마일드에서 설탕함량을 30%이상 감소시킨 제품입니다. 단맛을 줄였으니 더 담백할 것 같은 느낌..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마일드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우유 마이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에 이어 마일드 먹은 리뷰 입니다. 마이카페라떼 마일드는 220ml 용량에 마끼아또보다 약간적은 140kcal입니다. 오 원유가 60%들어있네요. 원유함량 높은것은 참 좋습니..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우유에서 만든 신제품 마이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먹은 리뷰 입니다. 220ml 용량 플라스틱컵커피 제품군중에 처음보는 제품이 있어서 기릿해보았습니다. 오호 허쉬초콜릿드링크 만든 매일유업제품이..

포테토칩 신제품 육개장사발면맛 먹어 봄 [내부링크]

새로나온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먹은 리뷰 입니다. 평소에 감자칩이 너무 먹고 싶어서 쿠팡에 커클랜드 감자칩 눈여겨보며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얼마전에 중계홈플러스갔다가 마침 요게 딱! 눈에 띄어서 냉..

[우유 소믈리에]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먹어 봄 [내부링크]

허쉬초콜렛드링크 쿠키앤크림에 이어 오리지널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허쉬초콜릿드링크는 매일유업하고 허쉬하고 기술제휴를 해서 만드나봐요. 어쩐지 매일우유는 초코우유가 없다 했는데 허쉬초콜릿드링크..

[우유 소믈리에] 허쉬초콜릿드링크 쿠키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허쉬초콜렛드링크 쿠키앤크림 먹어 본 리뷰입니다. 허쉬초콜릿드링크 생긴지 엄청 오래되었죠. 저 5살때 목욕탕다녀오면서 어머니가 하나씩 사주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초콜렛맛이 엄청 좋았던, 특히 목욕하고 먹..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싱글 오리진 블랙 예가체페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에서 나온 스페셜티 카페라떼 그 2번째! 싱글 오리진 블랙 예가체페 먹어 본 리뷰 입니다. 예가체프 원두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싱글 오리진 블랙 예가..

롯데리아 소프트콘 먹어 봄(맥도날드 소프트콘과 비교) [내부링크]

롯데리아에서 소프트콘 먹어 본 리뷰입니다. 소프트콘은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등등 패스트푸드점에서 방문객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하는 품목인데요. 700원의 부담없는가격이라 매장에 오며가며 브랜드에 친..

노원역 롯데리아에서 토네이도 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노원역 롯데리아에서 토네이도 초코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앱에서 5월 31일까지 토네이도초코를 1500원에 먹을 수 있는 스마트쿠폰을 주더라고요. 냉큼 노원역 롯데백화점 B1층 롯데리아로 기릿! 노원..

[요거트 소믈리에] 쥬시쿨 자두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만든 쥬시쿨 자두맛 먹어 본 리뷰 입니다. 쥬시쿨 자두는 유산균음료고요. 450ml용량에 160kcal입니다. 엑티비아는 농후발효유라고 써있던데, 쥬시쿨은 유산균 함유량이 적어 유산균음료라로 적..

롯데리아 앱 할인쿠폰 화이어윙 2개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 어플에서 할인쿠폰받아 화이어윙 2개 먹은 후기 입니다. 롯데리아 어플다운받으면 매달, 또는 매주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쿠폰이 2종류가 있습니다. 할인이벤트 카드결재후 일정기간안에..

롯데 속까지 부드러운 꿀배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만든 속까지 부드러운 꿀배 먹어본 리뷰입니다. 과일중에 배, 참 달고 맛있어서 저도 좋아하는데요. 배 음료 중에는 예전에 갈아만든배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에는 축배사이다광고가 종종..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프리미엄 스페셜티 카피라떼 리얼 에스프레소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믿고 마시는 서울우유에서 나온 프리미엄 스페셜티 카페라떼 리얼 에스프레소 라떼(이름 길다...) 먹어 본 리뷰 입니다. 서울우유는 원유함량 높기로 유명하죠. 믿고마시는 제품입니다. 5월에 CU에서 원풀었으원..

[우유 소믈리에] 쥬시쿨 파인애플 먹어 봄 [내부링크]

쥬시쿨 청포도, 트로피카에 이은 3번째 파인애플 리뷰입니다. 목이마르고 우유는 배부른데 우유느낌나는 상큼한거 마시고 싶을때 쥬시쿨이 딱인거 같아요. 450ml대용량이라 오래마실수 있어서 참 좋아요. 이번에는..

[요거트 소믈리에] 쥬시쿨 트로피칼 먹어 봄 [내부링크]

쥬시쿨 트로피칼 먹어 본 리뷰입니다. 쥬시쿨 예전에는 자두맛만 있었던것 같은데 종류가 참 다양해졌어요. 자두맛, 파인애플맛, 청포도맛, 트로피칼맛까지.. ㅎㅎ 저는 트로피칼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부천 신중동역 롯데리아에서 핫크리스피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7호선 부천 신중동역 롯데리아에서 핫크리스피 버거 먹은 리뷰입니다. 지난 리아데이 행사때 핫크리스피버거 1+1 스마트쿠폰을 구매, 마침 딱 오늘까지라 롯데리아매장에 방문해서 먹었는데요. 롯데리아 신중동점..

서울과학기술대 축제, 과기대에 보름달 뜸 [내부링크]

각 대학교 축제시즌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에서도 5월을 맞아 핫한 축제가 곧 시작하죠. 한창 축제를 위한 구조물들이 하나씩 준비되고 있는데요. 과기대 붕어방근처에 큰 달이 떠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무..

하계역 맥도날드에서 소프트콘 바닐라 먹어 봄 [내부링크]

하계역 세이브존 1층 맥도날드에서 소프트콘 바닐라 먹은 리뷰입니다. 날이 너무 후덥지근해서 노원역 고투휘트니스 갔다가 하계세이브존들러서 아이스크림콘 먹었어요. 지난번에 스트로베리콘이랑 솔티카라멜콘..

맥도날드 서울과기대점 맥올데이 4900원 빅맥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하루종일 4900원 행복의 나라 맥올데이 메뉴 빅맥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학교앞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점심을 먹을겸 방문하였는데요. 빅맥세트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세트 슈슈버거세트 3종세트가 각각..

남자 저자극 올인원로션 우르오스(UL OS) 스킨밀크 써 봄 [내부링크]

중건성피부를위한 모이스춰라이저 우르오스(UL-OS) 스킨밀크 써본 리뷰입니다. 로션 스킨 등 여러개 바르기 귀찮은 저같은 사람을 위해 나온 로션인데요. 순해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르오스 토탈 스킨..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초코초코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우유 시리즈 그 마지막 초코초코우유 먹어 본 리뷰입니다. 덴마크 초코초코우유또한 300ml인데요. 여기서 한가지 눈에띄는것은 칼로리가 무려 335kcal라는점!! 커피커피우유나 딸기딸기우유는 200kcal였..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커피커피우유 마셔 봄 [내부링크]

덴마크 딸기딸기우유에 이어 더 진하고 달콤한 덴마크 커피커피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종이팩이 아기자기하니 이쁩니다. 동원에서 만들었고, 용량은 300ml, 칼로리는 딸기딸기보다 약간적은 217kcal입니다. 딸..

[우유 소믈리에] 더 진하고 달콤한 덴마크 딸기딸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더 진하고 달콤한 덴마크 딸기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CU 5월행사로 2+1진행하고 있어서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알록달록하니 종이팩이 이쁩니다. 동원에서 만들었고요. 우유속에 딸기나 서울우유딸기처..

새로생긴 노원 버거킹에서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킹 노원, 노원 버거킹에서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입니다. 지난 5월 10일에 방문하고 2번째네요. 이번에는 저녁에 가보았습니다. 8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은 여전히 많네요. 근처에 노원구청도 있고 버스정..

노원구 로보카폴리 어린이 자동차 교통공원 다녀 왔어요 [내부링크]

노원구 중계동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 다녀온 리뷰입니다.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은 아이들이 공원에서 놀면서 교통질서를 체득할수 있게 만든곳입니다. 중계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옆에 위치해..

영진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 먹어 봄 [내부링크]

영진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 먹어 본 후기입니다. 요거는 피곤해서 학교자판기에 캔커피나 하나 뽑아마시러 갔다가 옆에 있길래 하나 뽑아먹어 봤어요. 자판기에 이게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보시다시..

[요거트 소믈리에] 풀무원 다논 엑티비아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엑티비아 딸기 먹어본 리뷰입니다. 지난번에 CU 원풀었스원 행사로 복숭아맛과 딸기맛을 같이 구매해 맛볼수 있었습니다. 농후발효유고 용랑과 칼로리는 복숭아맛과 같은 210ml와 99kc..

[요거트 소믈리에]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복숭아 먹어 봄 [내부링크]

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액티비아 복숭아 먹은 리뷰 입니다. 원래 유산균제품은 농도가 진해 떠먹는데 일반적이었는데 언제부턴가 농도를 조절한 들고마시는류가 나오기 시작했더라고요. 먹기편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요거트 소믈리에] 쥬시쿨 청포도맛 먹어 봄 [내부링크]

쥬시쿨 청포도맛 먹어본 리뷰입니다. 쥬시쿨, 쿨피스류는 어릴적에 많이 마시다 오랜만에 최근에 먹게되었는데요. 우유대비 가격이 부담없고, 유산균이 들어있어 소화에 도움도 줍니다. 500ml 대용량도 있네요. 대..

[우유 소믈리에] 바나나맛 우유 끝판왕 빙그레 바나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바나나맛 우유 끝판왕 빙그레 바나나우유 먹은 후기 입니다. 날이 참 덥네요. 헬스장가서 운동 때리고 버거킹 노원점에서 버거 때린뒤에 집에 오는길에 GS25 상계동점에 들렀습니다. GS25 상계2단지점은 매장앞..

[버거킹 노원] 5월 10일 오픈 버거킹 노원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노원역 버거킹, 버거킹 노원점 노원 버거킹 방금 다녀온 따끈따끈한 리뷰입니다. 드디어 노원구에도 버거킹이 생겼군요 ㅎㅎ 원래 공릉점에 하나 있지만 노원역점에도 새로 생겨서 넘 좋습니다. 이벤트도 많이 하..

[두유 소믈리에] 매일 뼈로가는 칼슘 두유 365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에서 나온 뼈로가는 칼슘 두유 365 먹어본 리뷰 입니다. 매일우유는 우유만드는 기업인줄알았는데 두유도 만드네요. 신기 ㅎㅎ 이 녀석도 일반 시중 편의점에서는 보기 어려운거같아요. 우연히 먹을기회가 생..

[우유 소믈리에] 연세우유에서 만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먹어 몸 [내부링크]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먹어본 리뷰 입니다. 처음에는 누가 이걸 마시고 있길래 봤는데 우유팩도 종이가 아닌 고급진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고 이름도 아몬드도 아닌 호두도 아닌 무려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라서..

[우유 소믈리에] 바나나가 초콜릿에 퐁당~ 초코바나나킥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 초코바나니킥 먹은 리뷰입니다. 바나나킥은 과자가 원조인데 요새는 우유로도 나왔나봐요. 신기.. 마침 CU에서 원풀었으원 행사중이라 냉큼가져와봤습니다. 근데 바나나킥우유랑 초코바나나킥 우유랑 두종..

홈플러스 허니순살닭강정 먹어 봄 [내부링크]

홈플러스 허니순살닭강정 먹어본 리뷰입니다. 지난 어린이날 즈음에 합정 메세나폴리스 B1 홈플러스에 들렀어요. 메세나폴리스 정말 잘 만든것같아요. 메세나폴리스 짓고나서 합정에 사람들 많아진듯, 메세나폴리..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초콜릿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시리즈 3번째인 서울우유 초콜릿, 서울우유 초코맛 리뷰입니다. 서울우유 브랜드는 협동조합형태인거 아시는 분 많이 없을겁니다. 협동조합이란 같은 목적을 가지고 모인 조합원들이 물자 등의 구매 생산..

[우유 소믈리에] 목넘김이 좋은 서울우유 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딸기에 이은 서울우유 커피 리뷰입니다. 서울우유는 ~맛 우유는 초콜릿, 딸기 , 커피, 그리고 복숭아가 새로나와 4종류가 있어요. 복숭아도 한번 먹어보고싶은데 찾기가 쉽지 않네요. ㅜ 서울우유 커..

[우유 소믈리에] 우유의 원조, 최강자 서울우유 딸기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딸기 리뷰입니다. 서울우유는 거의 우유계의 원조 오리지날격이죠 국산원유 중 가장 손꼽히는 유서깊은 브랜드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초등학교 2교시 끝나고 먹었던 서울우유 흰우유가 참 맛있었어요...

[우유 소믈리에] 우유속에 딸기과즙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우유 우유속에 시리즈 마지막 5탄! 우유속에 딸기과즙 리뷰입니다. 딸기와 우유의 신선한 만남! 레스기릿!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우유속의 시리즈가 그렇듯 300ml입니다. 전 요 300ml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우유 우유속에 코코아, 우유속에 망고, 커피속에 모카치노에 이은 커피속에 카라멜 마끼아또 리뷰입니다. CU 5월 2+1행사상품이고요. 지난번에 못마셔본 우유속에 딸기와 같이 구매하였어요(다른하나는 제가..

[두유 소믈리에] HEYROO 든든하게 먹는! 데일리 스무디 메론맛 먹어 봄 [내부링크]

HEYROO 든든하게 먹는 데일리스무디 바나나맛에 이은 멜론맛 리뷰입니다. 바나나맛 데일리 스무디가 너무 배불러서 내일먹을까 고민했지만 제가 사는 기숙사에 냉장고가 없어서 ㅜ 상할까봐 그냥 오늘 다 먹기로..

[두유 소믈리에] HEYROO 든든하게 먹는! 데일리스무디 먹어봄 [내부링크]

든든라하게 먹는 데일리스무디 리뷰입니다. 5월이 되니 CU에서 1+1, 2+1 행사를 마구뿌리네요. ㅎㅎ 아주 바람직함 ㅎㅎ 오늘은 CU 5월행사 1+1음료인 데일리스무디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원 풀었으면 원! ㅋㅋㅋ..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 먹어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신메뉴 스트로베리콘에 이은 솔티 카라멜콘 리뷰입니다. 얘는 스트로베리콘에 비해 2백원 더 비싼 900원이고요. 칼로리는 227kcal 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맥도날드 중계역점에 갔어요. 여기는 세이브존..

[우유소믈리에] CU HEYROO 메론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CU 500ml 대용량우유 HEYROO 메론우유 리뷰입니다. CU에 메론우유가 있네요. ㅎㅎ 신기해서 기릿 했어요. ㅎㅎ 헤이루메론우유는 일단 300kcal네요. 초코우유(285kcal)보다 칼로리 높고 커피우유(315kcal)보단 작..

[우유소믈리에] 카페베네 오곡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에 이은 오곡라떼 리뷰입니다. 현미, 보리, 수수, 백태, 흑미 다섯가지 곡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역시 푸르밀에서 만들었고 내용량은 300ml 패키지는 오곡의 색인 채도가 낮은 따뜻한..

[아이스크림 얼리어답터]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 신메뉴 스트로베리콘 리뷰 입니다 ㅎㅎ 오늘 날씨가 참 더웠어요. 근처에 맥도날드를 지나치는데 스트로베리콘 홍보포스터가 똬악! 바로들어가서 700원을 똬악! 주고 사먹었읍죠.ㅎㅎ 스트..

[우유소믈리에]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 리뷰입니다. ㅎㅎ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요거랑 오곡라떼랑 1+1 행사 하고 있어서 냉큼 기릿 카페베네라고 써져 있어서 카페베네껀줄알았는데 푸르밀에서 만든 우유래요(뒷면 표기) 무려..

[우유소믈리에] 우유속에 코코아 먹어 봄 [내부링크]

우유속에 3탄 요번엔 우유속에 코코아 입니다. ㅎㅎ 초코우유도 아니어 우유속에 코코아라 이름 독특하게 잘 지은거 같아요. 근데 원래 코코아엔 우유가 들어있지 않나 ㅎㅎ 우유속에 코코아는 원유함량이..

[우유소믈리에] 우유속에 모카치노 먹어 봄 [내부링크]

우유속에 망고에 이어 우유속에 시리즈 그 2번째! 우유속에 모카치노 먹은 리뷰입니다. 모카치노는 나온지 오래되었고 대용량 CU 커피우유 나오기전에 주로 먹었던 제품인데요. 슬금슬금 가격이 올라 지금은 잘 못..

공릉역 참맛감자탕 배두들기며 호로록 [내부링크]

공릉동 참맛감자탕 다녀왔어요. 공릉동 참맛감자탕은 공릉역1번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하셔서 쭉걸어가심 롯데리아 지나 위치해있어요. 가다보면 조마루감자탕집이있는데 바로 다음블록이에요. 살짝 라이벌느낌쓰~..

구구콘 아니고 구구바 먹어봄 [내부링크]

날씨가 슬슬 더워지는 아이스크림의 계절입니다. 요맘때쯤 하나씩 사서 까먹는 아이스크림이 꿀맛이죠 ㅎㅎ 주로가는 THE 달달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요번엔 구구바를 먹어봤어요.ㅎㅎ 구구콘 정말 맛있는데 구구바..

[우유소믈리에] 우유속에 망고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 우유속에~ 신제품 우유속에 망고 먹은 리뷰입니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제가 500ml음료 나오기 전에 주로 마셨던 브랜드에요. 특히 모카치노가 정말 맛있어요. 우유속에 시리즈는 CU에서 심심찮게 2+1이벤..

[우유소믈리에] GS25 딸기우유를 먹어 BOM [내부링크]

GS25 PB상품 스누피 딸기우유를 먹어보았어요. ㅎㅎ 자주가는 GS25 협동문점에서 레스기릿 ㅎ GS도 CU처럼 출석체크하면 포인트주는 앱있으면 더 자주갈텐데 아쉬워요. GS25렁 CU의 대용량우유는 크기도 맛도 비슷..

당현천 노원 등 축제 낮에가도 좋음 [내부링크]

노원 등 축제 다녀왔어요. 노원구 상계고등학교에서 토익시험 치고 하계역쪽으로 향하는데 웬 등으로 만든 태권브이가 똭!! 바로 당현천으로 내려가 봤지요. ㅎㅎ 노원 등 축제용 등이더라고요. 개성만점인 엄청..

[우유소믈리에] 헛개로 깨 초코 맛있음! [내부링크]

헛개로 깨 초코! 마셨어요. 오늘 아침에 토익시험보러가는데 뭔가 기운이 없어서 편의점에서 박카스나 한병사먹으러 갔는데 요게 똭! 하고 있네요. 이름이 굉장히 특이해서 레스기릿 ㅋㅋ 양은굉장히 적고 타우린..

[커피소믈리에] 맥심 TOP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내부링크]

맥심 TOP 에스프레소 리뷰 시리즈 그 3번째 ㅎㅎ BOLD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ㅎㅎ 오늘 아침에 시험보러 가면서 CU 에서 하나 사먹었어요. 더불어 저의 포켓CU앱 4월 출석체크도 완료 ㅎㅎ 패키치는 붉은색의..

시각디자인기사 2019년도 제2회 필기시험 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작가입니다. 오늘 저는 경기기계공고에서 2019년도 제2회 시각디자인기사 필기시험을 보고왔습니다. 경기기계공고에서 봤는데, 여기시설이 좋네요. 아침9시까지 입실인데 여유롭게 8시쯤 출발해서 8..

[커피소믈리에] 맥심 TOP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내부링크]

맥심 TOP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에 이은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리뷰입니다. ㅎㅎ 4월 말까지 포켓CU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계산시 제시하면 2200원 제품을 1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이득 ㅎㅎ 포켓CU..

하계 CGV 어벤저스 엔드게임 꿀잼 ㅋ (노스포) [내부링크]

하계 CGV에서 어벤저스 엔드게임 보고 온 후기입니다. ㅎㅎ 스포없어요~~ 노원구에는 하계CGV 중계CGV 두 CGV가 중계근린공원을 사이에 두고 있어요. 중계CGV는 홈플러스 건물에, 하계CGV는 건영백화점 지하에 위..

[포켓CU앱 활용] 포켓CU앱 쿠폰 받는법 [내부링크]

포켓CU 앱이 새로 나와서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편한건 CU 멤버쉽카드 따로 안들고다녀도 되고 신용카드 등록해놓으면 결제와 적립을 한번에 할 수 있어요. 포인트쓰고 싶으면 따로 알바분께 얘기안하고 앱..

[커피소믈리에] 맥심 TOP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내부링크]

이게 그냥 커피면 이건 T.O.P.야 ㅋㅋ 꽤 오래전 원빈이 출연했던 TOP광고 대사였죠. 엄청 유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옛생각을 더듬으며 이번에 먹어본 커피는 티오피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이름이..

코엑스몰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다녀와쑝 [내부링크]

코엑스몰 스타필드 안에있는 어마어마한 도서관 별마당 도서관다녀왔어요. ㅎㅎ 코엑스몰하면 엄청 크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인데 이곳에 도서관이라니 상상이 안되죠? ㅎㅎ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레스기릿!..

[우유소믈리에] GS25 스누피 커피우유 Lets get it [내부링크]

Gs25 스누피 커피우유를 기릿했어요. ㅎㅎ 학교 뒷문이름이 협동문인데요. 여기는 GS25가 있습니다. ㅎㅎ 아침에 모닝커피우유 때리고싶을때 학교생활관 CU가 문을 열지않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CU 커피우..

코엑스 정통 초콜렛 카페 토이셔 다녀왔숑 [내부링크]

코엑스에서 진한 초콜렛라떼 먹고싶다면?! 코엑스 정통 초콜렛 카페 토이셔 다녀왔어요. ㅎㅎ 토이셔는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바깥쪽에 위치해있고요. 넓진않지만 아담하고 다양한 초콜렛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무엇..

코엑스 테라로사에서 카페라떼 드링킹 [내부링크]

코엑스 테라로사에서 카페라떼 먹었어요. ㅎㅎ 바고 전 리뷰 봉은사역 현대옥서 돼지국밥 먹고 코엑스에서 우아하게 카페라떼 먹었습니다. ㅎㅎ 테라로사는 예전 10년전에 부산이었나 강릉이었나 갔던기억이 있어..

봉은사역 현대옥 얼큰돼지국밥에 삶은오징어 넣어 먹음 [내부링크]

봉은사역 전주식콩나물국밥잘하는 현대옥에서 얼큰돼지국밥에 삶은 오징어 넣어먹었어요ㅎㅎ 현대옥은 봉은사역 근처에 위치해있고요. 저희동네강서에도 있어요. 강서쪽이 현대옥 가맹점 중 전국1위래요. ㅎㅎ 이..

조지아 맥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라떼 렛츠 기릿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방송 와썹맨 재밌게 보고있어요 ㅎㅎ 와썹맨은 god 멤버 박준형이 진행하며 BAAAM~ LETS GET IT 등 다양한 유행어와 텐션이 아주 볼만한 프로그램이에요. ㅋㅋ 주 컨텐츠는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는..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방문기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새내 모스버거에서 버거 한판 때리고 마음의양식도 한판 때릴겸 들러보았어요. 알라딘중고서점은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5..

[우유소믈리에] ~맛 우유 구매전 고려해야 될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작가입니다. 오늘은 ~맛 우유를 사먹기전 고려해야 될 것들이란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해요. ㅎㅎ 그동안 블로그하면서 많은 ~맛 우유를 마셨고 사진찍기전에도 숱한 ~맛 우유를 거쳤습니다. 오..

모스버거 잠실새내점 런치세트 즐기기 [내부링크]

모스버거 잠실새내점 다녀왔어요.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알라딘중고서점지나 1분정고 더 가면 있어요. 매장이 작고 아담하네요. BBQ치즈버거가 런치할인으로 4900원에 판매하..

북서울미술관, 중계근린공원 나들이 [내부링크]

북서울미술관, 중계근린공원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 오늘 햇볕도 쨍쨍하니 날씨가 넘좋네요. 나들이나 소풍가기 넘 좋은날씨입니다. 저는 중계근린공원에 햇볕쬐러 다녀왔어요. 북서울미술관은..

CU 필수 추천 앱 포켓CU 사용기 [내부링크]

편의점어플 포켓CU 사용기입니다. 그동안 과기대CU를 많이 다녔는데 요걸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포켓CU는 CU에서 만든 어플로 요거 있으면 포인트적립도 쉽고, 미션이랑 출석체크꾸준히 하면 포인트도 빵빵..

공릉 전통있는 오래된 맛집 한양식당 방문기 [내부링크]

공릉 전통있는 오래된 맛집 한양식당 방문기입니다. 공릉역에서 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공릉파출소 부근이에요. 여기는 생긴지 좀 되서 교수님들이나 학생들도 많이 찾는곳이에요. 특히 교수님 단골..

으악 잘못골랐다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내입맛엔별로 [내부링크]

4월 한달간 CU에서 1+1행사를 진행중인 푸르밀에서 나온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먹어봤어요. ㅎㅎ 지난번에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이 맛있어서 요것도 기대하며 구매! 밀크티시리즈만 2개(초코, 딸기)먹..

쿠팡 로켓배송 프로스펙스 양말 외 2건 도착~ [내부링크]

기숙사에서 살다보니 양말은 왜 그리 빵꾸가 쉽게 나는지.. 여름이 다가오면서 모기가 한두마리씩 제 피를 쪽쪽빠네요. ㅜ 참다참다 쿠팡을 열어 주문을 걸어봅니다. ㅎㅎ 프로스펙스 양말이 7족에 1392..

노원 고투(GOTO) 피트니스센터 다녀요~ [내부링크]

노원 고투 휘트니스 센터 후기입니다~ 고투 휘트니스센터는 노원역에서 도보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원래 화곡점다녔는데 학교기숙사등록해서 여기 살게되어서 노원점으로 잠시 옮겼어요 ㅎㅎ 옮기는..

CU 서울과학기술대 제2학생회관점 대용량 커피우유 먹었슈~ [내부링크]

CU 서울과학기술대 제2학생회관점 대용량 커피우유 사먹었어요 ㅋㅋ CU 제2학생회관점은 조형대학건물 다빈치관과 어학원, 중앙도서관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최근에 리모델링해서그런지 완전깔끔하고..

공릉동 벚꽃구경하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4월에 공릉동에서 벚꽃구경하기 좋은곳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왔어요. ^^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국립이라서 일반동네주민도 통행이 가능하고요. 100주년기념관에서 노원구민도 참여가능한 음악회나 행사도..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노원점 다녀온 리뷰입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은 4,7호선 노원역 7번출구로나오면 바로 10m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인테리어가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하계역 THE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내부링크]

하계역 THE 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다녀왔어요. ㅎㅎ 하계역 을지병원쪽 길로 한 5분정도 걸으면 위치해있고요. 저는 저녁에 헬스장갔다가 기숙사가는길에 들렀습니다. 아이스크림콘, 빵빠레가 현재가..

공릉동 과기대밥집 돈천돈식당 마라부대찌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돈천동식당 마라부대찌개집 다녀왔어요. 여기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근처 새로생긴 집이에요. 요즘 마라탕이 유행이던데 드뎌 우리학교 앞에도 하나 생겼네요. 여기는 마라부대찌개와 그냥 부대찌개가 메..

로멘틱 멜로디 러브스코어 공연 관람 후기 [내부링크]

러브스코어 관람후기 입니다. 러브스코어는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 50m이내에 위치해 있는 익스트림씨어터1관에서 공연중이고요. 저는 토요일 4시 30분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 대학로에 사람들 참 많네요. 익스..

다미나로 챙기는 100년 건강 다미나 909 에너지드링크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여명808 후속작 에너지드링크 다미나909 먹어봤어요. ㅎㅎ 지난주 마라톤대회때 get it한 다미나909에요 ㅎ 처음봤을때 새로운 숙취해소음료인가했는데 알고보니 에너지드링크더라고요! 저는 술을 잘 즐..

뚝섬유원지 여명808배 하프마라톤대회 참가후기 [내부링크]

지난주말에 여명808배 하프마라톤 참가한 후기입니다. 노원구에서 살다보니 여의도마라톤은 너무 멀고 가까운 뚝섬에서 여명808 마라톤이 있어서 신청 후 참가 하였습니다. 마라톤 예전에는 4050분들이..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왔숑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시그니쳐 무인편의점 다녀와쑝~ 우리동네 주유소 안에 무인편의점이 생겼어요! 오아 무인편의점이 우리동네에 있다니 참 신기해서 다녀왔어요. 완전 무인편의점이에요 계산도 다 내가..

BAAAM! 조지아x와썹맨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기릿(get it) [내부링크]

조지아 x 와썹맨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get it! 이번주 와썹맨 모터쇼편에서 와썹맨이 ppl로 코카콜라계열사 커피음료 조지아캔커피를 홍보했었죠! 지금 이모티콘 행사중이라서 와썹맨 커피사러 편의점에..

모자추천 나이키 LEGACY91 dry fit [내부링크]

나이키 모자추천해요. 제가 밖에나가서 중랑천 조깅할때마다 쓰고다니는 나이키 모자에요. 저는 쿠팡에서 2만원내외로 구매했어요. 저는 뽑기운이 좋았나봐요. 2019년1월 생산품을 get itㅎㅎ 모자챙도 적..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루 [내부링크]

대전성심당에서 튀김소보루 사먹었습니다. 성심당은 대전에서 엄청유명한 빵집이에요. 1956년만들어졌고요. 정말유명합니다. 저는 예전에 한국철도공사 입사필기시험치러 대전내려갔다가 들렀었어요...

CU 편의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점 [내부링크]

CU 편의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점 다녀왔어요. 원래 500ml 대용량 커피우유를 주로 마시는데 이번에 푸르밀에서 새로나온 제품 1+1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냉큼 Get it!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공릉동 아이엠돈까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공릉동 서울과기대 앞 돈까스 맛집 아이엠돈까스 다녀왔어요. 여기는 커플세트랑 트리플세트가 있어요. 혼자오는거보다 여럿이오면 개이득 맛있고 배부른집입니다. 돈까스 쌀국수 팟타이 보통이상은 하고 가격..

투데이 너트한줌 후르츠 [내부링크]

투데이 너트한줌 후르츠 먹었어요 ㅎ 자연루에서 나온 투데이 너트한줌은 20g이고 양은 사진처럼 나와요. 102.60kcal이라 한봉지먹으면 살짝포만감 옵니다. 고소한 아몬드랑 새콤한 푸룬이랑 같이먹으면 궁..

다이소 노원본점 분무기 사러 방문 다이소엔 다있어! [내부링크]

얼마전에 선물받은 행운목! 키우는 방법을 찾아보니 햇볕잘드는곳에 놓고, 물주는게 중요하다는걸 깨닫고, 분무기사러 다이소에 갔어요. 노원 다이소는 본점인데 직원아주머니들이 엄청 인사를 잘하세요...

하계역 햄버거 맛집 알리바바버거 착한점심 리얼소고기버거 존맛 [내부링크]

"최근에 알리바바버거 근처에 지나가니 착한점심행사 포스터가 안보이더라고요. 착한점심행사가 끝났을 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알리바바버거 점심특선 리얼불고기버거세트 먹고왔어요 알리바..

맛있는 녀석들 나온 부산 송정 3대국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금수복국집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부산송정에 있는 유명한돼지국밥집에 대해 얘기해볼까해요 ㅎ 여기는 3대 돼지국밥집이고 워낙유명해서 그런지 비오는날에도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 처음엔 오..

불닭볶음아몬드 과연 그 맛은? [내부링크]

합정 홈플러스에서 불닭볶음아몬드와 스파클링청포도 사먹었어요 ㅎㅎ 불닭볶음아몬드 맛은.. 음.. 예를들면 신라면 스프에 아몬드 찍어먹는 맛이 납니다. 첫맛은 매콤한데 씹다보면 매운게 줄어드는 그런맛이..

부산여행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내부링크]

부산여행 맛집 해운대 금수복국 포스팅입니다. 부산 해운대에 지난여름에 놀러갔었는데요. 금수복국은 1970년대 금수식당에서 시작한 정말정말 전통있고 유명한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불..

서울 문화비축기지 [내부링크]

서울시는 마포구에 있는 사용하지않는 석유비축기지를 새단장해서 문화비축기지로 운영중에 있어요. 저는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마라톤 뛰고 구경차 둘러봤는데요. 오전 12시에 들러서 한창 문화행사..

기안84도 쓰는 P65 크리에이터 8RD 노트북 구입기 [내부링크]

기안84도 쓰는 MSI P65 CREATOR 8RD 구입기입니다! 저는 11번가에서 KB카드 할인으로 구매했고요.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두둥 처음 박스를 열어보니 에어캡뾱뾱싸서 안에 박스가 하나 더 있고 개..

행운목 잘했고 잘하고있고 잘할거야 [내부링크]

행운목 선물받았어요. 문구가 넘 이쁘죠? ^^ "잘했고 잘하고있고 잘할거야" 올한해 잘해낼겁니다. 항상 그래왔던것처럼

북악 스카이 단팥죽먹으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북악산 스카이웨이 다녀왔어요 ㅋㅋ 팔각정에 사람들 많이 오네요. 근처에 느린우체통이라고 1년정도 뒤에 편지전달해주는 우체통이 있어요. 그리고 팔각정아래로 내려가면 카페가 있는데 여기 단팥죽..

투데이 너트한줌 [내부링크]

얼마전에 쿠팡에서 주문한 자연루에서 나온 투데이 너트한줌 매일 아침에 하나씩 까먹으면 든든합니다.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건블루베리가 같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엄청 홍보글같지만..

맥도날드 내셔널 맥모닝데이 [내부링크]

맥도날드 내셔널 맥모닝데이 행사하는 날이라 다녀왔어요. 하계역 세이브존 맥도날드 사람들이 줄서서 받아요. 따뜻하게 포장해서 가져다 줌 치즈, 햄, 계란이 든든하게 잘 들었네요. 맥모닝 아침 잘 먹었습..

철판스테이크&커리 프리미엄 도시락 주문, 성수동 예윤 [내부링크]

성수동 예윤 쉐프캔스플레이트에서 도시락 주문했어요. 성수동 예윤은 실력있는 쉐프가 만드는 철판 스테이크 커리 도시락 전문점이에요. http://www.kensplate.com http://blog.naver.com/milssam1 Chef Ken's Pl..

문래동 데이트코스 추천, 분위기 맛집 아일랜드 203 [내부링크]

문래동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곳 아일랜드 203 방문기입니다. 아일랜드203은 문래동에 위치한 아일랜드 플래터가 메인인 파스타 맛집이에요. 다양한 칵테일 주류도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세븐일레븐 셀렉트, 라떼 우도땅콩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셀렉트, 해남고구마라떼에 이은 우도땅콩라떼 리뷰에요. 마침 1+1 행사기간, 교차구매 가능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내용량은 고구마라떼와 같아요, 칼로리도 비슷하고요. 똑같이 우유가 35%들어있네요..

세븐일레븐 셀렉트, 라떼 해남고구마 [내부링크]

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 seveneleven select 음료 라떼 해남고구마 먹어봤어요. 고구마중에서도 품질이 좋은 해남고구마를 사용한 고구마라떼음료인가봐요. 캔음료라서 먹기 좋게 잘 나왔네요. 1개에 1,300원이고..

박작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때문에 밖에 안나가고 집콕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소설을 읽고 있어요. 크리스마스날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독서삼매경에 빠지는 것도 나쁘지않네요. 박작가의..

서울 강서구 우장산 달리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날이 따뜻해서 달려봤어요. 코로나때매 정말 오랜만에 달리네요. 마스크쓰고 뛰기가 좀 불편하지만 가끔씩 뛰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피자헛, 1+1 KEEP해 둔 프리미엄 피자 이벤트 주문해 봄 [내부링크]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1+1 KEEP 해 둔 프리미엄 피자 주문하기란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고요. 피자 1개 가격으로 2판을 먹는데 1개는 킵해두고 나중에 먹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에요. 요즘 GS25등 편의점에서 주로..

SEGNO 전시회, 근현대 40년의 이탈리아 디자인 [내부링크]

SEGNO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그노 전시회는 이탈리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의 가구를 볼 수 있는 전시회에요. 제가 좋아하는 알레시, 르코르뷔지에, 필립스탁이 디자..

유승준 유튜브에서 울분 토로 [내부링크]

유승준(스티븐 유)이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울분을 토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을 올린 이유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병주 국회의원이 지난 17일 병역법 5개 법안을 국회에 발의했기 때문이에요. 국적변경을..

키샷 정리노트 도서구입 [내부링크]

키샷정리노트 도서를 구입했어요. 키샷은 제품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는 렌더링프로그램이에요. 실제 제품처럼 색상이나 재질등을 넣을 수 있어요. 키샷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목차와 내용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제1회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필기 합격 후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봤던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예비합격자 발표가 났습니다. 시험종료후 공개된 가답안을 보고 채점한 결과와 동일하게 점수는 77점 나왔네요. 서비스경험디자인은 대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프로젝트를 한 경..

토트넘 손흥민 2020 푸스카스상(PUSKAS AWARD) 수상 [내부링크]

손흥민이 푸스카스상을 수상했어요. 푸스카스상은 한 해동안 축구 경기에서 나온 가장 환상적인 골을 기리는 상이에요. 오늘 온라인에서 진행된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2020에서 손홍민의 지난 12월 번리전..

유튜버 하얀트리의 간장게장 무한리필집 방문 영상 논란 [내부링크]

맛집유튜버로 구독자 69만명의 하얀트리 유튜버가 간장게장무한리필집 리뷰 영상으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논란내용은 하얀트리가 모 간장게장 무한리필집에 방문해서 영상을 촬영했는데, 무한리필된 간장게장에서..

이디야 강서구청점, 골든바닐라슈패너(feat 라떼에 반할 때) [내부링크]

이디야 강서구청점에 다녀왔어요. 이디야에서 국산우유 소비캠페인 라떼에 반할때 캠페인을 진행중이에요. 이디야에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우유소비를 촉지하고자 국산우유로 만든 시그니쳐 제품을 출시했..

합정 콘크리트엔젤, 독특한 분위기의 목살 철판 스테이크 맛집 [내부링크]

합정 콘크리트엔젤에 다녀왔어요. 합정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한 콘크리트엔젤은 목살 철판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맛집이에요. 현재 합정에 1곳밖에 없는 독특한 분위기의 분위..

연남동 오마 레스토랑, 이베리코 갈비 리조또 샤라웃 [내부링크]

연남동 오마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연남동 오마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연남동 숨은맛집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죠. 가격이 좀 있기만 그만한 가치를 하는 음식과 분위기가 있어요. 위치는 홍대입구..

영등포 럭치미(LAXMI), 현지인이 운영하는 정통 인도 레스토랑 [내부링크]

현지인이 운영하는 정통 인도 레스토랑 럭치미(LAXMI)에 다녀왔어요. 락치미는 인도식 카레, 치킨을 제대로 하는 곳이에요. 국내에 몇안되는 현지인이 운영하는 정통인도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1호선 영등포역에..

연남동 오스테리아레스토, 수비드 항정살 스테이크 두두등장 [내부링크]

연남동 오스테리아레스토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으로 연남동 맛집으로 유명한 오마에서 두번째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오픈형 주방에, 쉐프님께서 직접 조리하시는 수준높은 음식을 즐..

종로 바비레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 맛집 [내부링크]

바비레드 종로점에 다녀왔어요. 바비레드 종로점은 종각역 실내정원과 건물이 이어져있어서 밖으로 안나가도 지하철 통로를 통해 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거 같아요. 종로서점쪽으로 들어가서 B2층 211호 에요..

오유미당, 네모난 치즈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마곡 퀸즈파크10에 위치한 마곡 치즈돈까스맛집 오유미당에 다녀왔어요. 오유미당은 제주산 청정생등심 수제돈카츠와 쌀국수가 유명한 브랜드에요. 여기 치즈돈까스가 괜찮은거 같아 다녀왔어요. 여러 지점이 있고..

마곡 선담 레스토랑, 더블치즈 리코타 커틀릿 맛집 [내부링크]

마곡 선담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선식당의 S.T.K 계열사에서 나온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요. 그래서 그런지 선식당하고 음식 스타일이 비슷하더라고요. ㅎㅎ 선식당이 일반 레스토랑이라면 선담은 주류하고도 잘..

연남동 윤성용레스토랑 여기 어때? 윤성용 특선 둥지샐러드 [내부링크]

연남동 맛집 윤성용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윤성용쉐프께서 직접 운영하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이에요. 다녀오고 나서 느낀점이지만 현재까지 제가 다녀온곳 중에서 탑5안에 드는..

삼성 960 EVO SSD 512GB 구매 [내부링크]

삼성 SSD를 구매했어요. 블랙프라이데이때 싸게 나온거같아서 아마존에서 구입했습니다. 데스크탑에 끼워져있는 256GB 하드를 빼고 프로그램설치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SSD가 일반하드보다 읽고쓰는게 빠르기..

제1회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필기시험 보러 옴 [내부링크]

사람엄청많네요. 코로나확진자수가 최근에 엄청늘어서 체온체크2번하고 문진표작성하고 열감지카메라체크까지하고 들어갔아요. 잘봐서 한번에 붙었음 좋겠어요.

컴퓨터 업그레이드, 나의 연말선물 [내부링크]

연말이고해서 나를위한선물로 컴퓨터 램을 업그레이드했어요. ㅎㅎ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과 연말이 다가오는 12월은 컴퓨터부품값이 많이 내려가는 시기죠 ㅎㅎ 평소에 컴퓨터 작업해는데 램용량이 부족해서..

명동 일마지오, 3종류의 피자를 무한리필로 [내부링크]

명동 일마지오에 다녀왔어요. 일마지오는 명동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1인1메뉴를 주문하면, 3~5종류의 피자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일마지오는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사이에 위치해있..

맛깔참죽 마곡점, 새우야채죽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맛깔참죽 마곡점 다시 다녀왔어요. ㅎㅎ 이번엔 새우야채죽 테이크아웃 맛깔참죽 마곡점은 저희집에서 따릉이타고 1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가까워요. ㅎ 지난번에 전복완도미역국이 넘 맛있어서 이번엔 죽을 주..

맛깔참죽 마곡점, 전복미역국 한그릇 [내부링크]

맛깔참죽 마곡점 다녀왔어요. 맛깔참죽 브랜드는 죽 브랜드로, 맛깔스럽고 건강한 죽 음식을 만드는 브랜드에요. 죽 외에도 미역국메뉴가 새로 나와서 한번 먹어보러 갔어요. 위치는 5호선 마곡역 4번출구에서 도..

리미니 부천상동점, 취향저격 리조또와 피자 맛집 고기리 고기리 [내부링크]

리미니 부천상동점에 다녀왔어요. 리미니 부천상동점은 상동버스터미널 쪽 뉴코아아울렛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7호선 부천상동역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걸리더라고요. 뉴코아아울렛 건물입니다. 들어가자마..

한국디자인진흥원 온라인세미나-CMF로 디자인을 완성하다 [내부링크]

한국디자인진흥원 온라인세미나 듣고 있어요. CMF로 디자인을 완성하다 라는 세미나에요. 한국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고 세마나 날짜에 맞춰 접속하면 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형식으..

2020년 3회 정기기사시험 인간공학기사 합격 수기 [내부링크]

이번에 인간공학기사 합격한 수기입니다. 저는 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고, 제품디자인기사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제품디자인기사자격시험에 인간공학기사 과목이 있었고, 이에대해 좀 더 알고 싶어 인간공학..

2020년 정기기사 3회, 인간공학기사 최종 합격 [내부링크]

2020년도 3회 기사시험, 인간공학기사 최종합격했네요. 큐넷에 핸드폰번호 등록했더니 방금 합격을 알리는 카톡이 왔습니다. 큐넷에 들어가서 점수를 확인해 보니 73점이 나왔네요. 응시내역을 보니 올 한해 참..

인천공항철도 지하철 일일권 발급 [내부링크]

집애서 버스카드를 깜박하고 나와 일일권을 구매했어요. ㅜ 웬만하면 집에 다시 돌아갈텐데 하필 따릉이타고 와서 다시 돌아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ㅜ 현금내고 구입했어요. ㅎㅎ 마곡나루에서 홍대입구까지 기본료..

가짜사나이2 공개 [내부링크]

논란이 많았던 가짜사나이2, 카카오티비에서 이제 볼수 있네요. ㅎㅎ 1편, 2편까지 공개 후에 참가자에 대한 가혹행위에 대한 논란때매 이후 송출이 잠정보류되어 못보게되는구나 싶었는데 다시볼수있게 되었다고..

홍대 가성비+분위기 술집은 진솔952 [내부링크]

홍대 안주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진솔 952에 다녀왔어요. 진솔952는 홍대 메인거리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1층에 빅마마라는 술집이 있네요. 여기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soju&beer 진솔952 입구입니다. 2..

안전보건공단 기간제 계약직(빅데이터 구축 현장조사) 합격 수기 [내부링크]

안전보건공단 빅데이터 구축 현장조사 추가모집 합격 수기 입니다. 서울시 공기업 안전보건공단에서 안전관련업무인 빅데이터 구축 현장조사 업무를 할 기간제 계약직을 추가모집했습니다. 원래 3개월 정도의 기간..

맘스터치 신제품 리얼비프버거 리뷰 momstouch realbeefburger review [내부링크]

맘스터치에서 새로나온 리얼비프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맘스터치하면 보통 닭다리살로 만든 싸이버거가 가격도 부담없고 맛도 좋기로 유명하죠.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들어 좋은 식감과..

미미베이커리, 연남동 피칸파이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연남동 피칸파이 제대로 하는곳 미미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연남동 신박사빌딩 건물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안쪽에 쿠키만드는 설비가 되어 있어요. 매일 구운피칸쿠키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날그날 소량..

완백부대찌개, 여의도 증권가 점심 맛집 [내부링크]

여의도에 완백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완백부대찌개는 여의도 패스트파이브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만화 식객으로 유명한 허영만화백이 왔다갔네요 풍미가 좋은 쉬림프스팸으로 주문했어요. 부대찌개가 끓..

로쏘1924, 홍대 화덕 피자 [내부링크]

홍대 화덕피자가 가게 안에 있는 곳인 로쏘 1924에 다녀왔어요. 로쏘1924는 노브랜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매장한가운데 피자굽는 화덕이 있는게 신기했네요. 메뉴판은 영문/한글 두종류가 있어요. 외국인도..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7세트 결과 - 김명운 우승 [내부링크]

7세트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전 게임에서 초반에 박상현선수가 정찰오버로드 운이 있었는데 사소한 우위겠지만 아쉽네요. 맵은 옵티마이저고요. 박상현선수는 5시, 김명운선수는 11시, 아까와 달리 이번에는..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7세트 - 중단 이유 [내부링크]

중간에 렉으로 인해서 결승전 경기가 무려 7세트에서 중단되어버린 상황.. ㄷㄷㄷ 아프리카 채팅방이 난리가 났네요. 무려 1만 8천명이 동시접속한 상태에서 이런일이... ㄷㄷ 약 10여분간의 중지 상황에서 옵저..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7세트 - 게임 중단 [내부링크]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7세트 경기, 3대 3으로 동점이 된 상황, 김명운선수가 쉽게 우승할거라 생각했는데, 박상현선수가 저의 예상과 다르게 상당히 선전했어요. 3대 1에서 3대 3까지 만들어내다니, 이러..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6세트 - 박상현 승 [내부링크]

결승전 6세트 경기는 박상현선수가 선택한 맵인 링잉블룸에서 시작되었어요. 박상현선수는 1시, 김명운선수는 7시에서 시작했습니다. 대결중에 갑자기 드랍이 걸리는 사고가.. 스텝분들이 무슨일인지 확인하는..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5세트 - 박상현 승 [내부링크]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 10 박상현 김명운선수 1대 3으로 김명운선수가 매치포인트가 된 가운데 5세트가 시작됩니다. 김명운선수가 승리를 가져가고 저그 최초 2회 우승자가 되느냐, 박상현선수가 변환의 계기를..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4세트 - 김명운 승 [내부링크]

4세트는 샤쿠라스템플에서 진행되었고, 박상현선수가 1시, 김명운선수가 7시 저그대저그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확실히 저그대저그전이라 속전속절로 경기가 이루어지네요. 스코어는 박상현대 김명운 1:2 상황 두..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3세트 - 박상현 승 [내부링크]

9 스포닝풀 전략의 박상현과 앞마당 전략을 구사한 김명운선수 3경기는 폴리포이드에서 진행했고, 박상현선수가 김명운선수의 앞마당을 저글링으로 파괴에 성공하면서 김명운선수의 GG를 받아냅니다. 0대 2로 김..

가양 78도 타로다도, 나의 운명은? [내부링크]

가양역 타로, 사주보는곳 가양 78도 타도&다도에 다녀왔어요. 여긴 중국에서 사주를 배우신 선생님께서 봐주시는 사주맛집이에요. 동네에 가까운곳에 있고, 요즘 고민도 있어서 사주 한번 볼까 해서 방문했습니다...

비스트로모브, 논현역 분위기 맛집 [내부링크]

논현역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비스트로모브에 다녀왔어요.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모브는 논현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스트로모브에요. 낮에는 카페, 밤에는 와인 및 스테이..

여의도 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그린 [내부링크]

매일 신선한 채소를 손질해서 만드는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그린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샌드위치, 샐러드 카페로 다양한 음료와 생과일쥬스,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9..

선식당 화곡점, 꿔바로우와 더블치즈커틀릿 [내부링크]

선식당 화곡점에 다녀왔어요. 우리동네에도 선식당이 생겼었네요. 위치는 화곡역에서 강서구청쪽 방향으로 버스 1~2정류장 거리에요. 강서구청에서 걸어가면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선식당 입구입니..

브루브루, 맥주 양조장을 매장에 가져다 놓았다 [내부링크]

합정역 수제맥주 맛집 브루브루 다녀왔어요. 2, 6호선 합정역 앞 교보문고 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는 합정 브루브루는 수제맥주 전문점이에요. 마포한강프루지오 뒷쪽은 이자카야나 맥주, 맛집이 요즘 점차 생겨나..

룸서비스파이브스타, 화곡동에 이런 맛집이 [내부링크]

화곡역 맛집 룸서비스파이브스타 다녀왔어요. 저희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5호선 화곡역 황세영 산부인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룸서비스파이브스타는 파스타와 쌀국수, 덮밥을 같이 즐길..

티원 사당역점, 육즙소고기튀김 또먹고 싶은 [내부링크]

중식레스토랑 티원 사당역점에 다녀왔어요. 짜장면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티원사당점은 2, 4호선 사당역 12번출구 앞 sk리더스뷰 파스텔시티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입구에요. 투명유리 뿜뿜 고급스런..

나혼자산다 기안84가 방문했던 그곳, 홍대 브런치가 [내부링크]

홍대 분위기 좋은 파스타 브런치 맛집 브런치가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나혼자산다에 기안84가 방문했던 곳으로 유명해요. 야외테라스가 있고, 매장안도 넘 멋있어서 TV로 보고서 한번 꼭 가봐야겠다 생각했던 홍대..

까치산 궁중수복족발보쌈 [내부링크]

강서구 까치산에 있는 족발맛집 궁중수복족발보쌈에 다녀왔어요. 보통 화곡시장족발을 많이 가는데, 여기도 맛있을거 같아 가보았습니다. 매장입구입니다. 체인점이 아니고 사장님께서 직접운영하는 곳 입니다...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 마레스타 다녀 옴 [내부링크]

홍대 연남동쪽 분위기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마레스타에 다녀왔어요. 홍대 마레스타는 2호선 홍대입구역 CGV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요. 씨푸드 쌀롱 마레스타 입구입니다. 외관이 블랙..

2020 virtual 춘천마라톤 신청 완료 [내부링크]

2020 춘천마라톤이 버추얼로 진행되어 오늘 신청했어요. 참가비는 1만원이고 사전참가자는 SPC 1만원 상품권을 준대요. 그리고 완주할 경우 완주메달과 미스터트롯 화보집을 준다고 합니다. 접수기간은 11월 24..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 이영호 승, 3위 [내부링크]

이영호 선수가 임홍규선수를 3:0으로 승리하여 3위 성적을 거두었네요. 임홍규 선수도 잘하는데 4강전에서 김명운선수도 그렇고 이번에 이영호선수도 그렇고, 전 시즌 우승자, 최고 수준의 선수에게는 좀 힘을 못..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3세트 - 이영호 승, 3위 [내부링크]

ASL S10 3,4위전 3세트 임홍규선수가 선택한 맵 폴리포이드에서는 이영호선수가 7시 랜덤테란, 그리고 임홍규선수는 1시 저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영호선수는 서플배럭이후 앞마당을, 임홍규선수는 9드론 스포닝..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2세트 - 이영호 승 [내부링크]

ASL S10 3,4위전 2세트는 플라즈마에서 펼쳐졌습니다. 이영호선수 11시 랜덤 저그가 되었고, 임홍규선수는 3시에서 시작되었어요. 임홍규선수는 앞마당 멀티를 가져가고 레어로 올리는 빌드를 썼고요. 이영호선수..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1세트 - 이영호 승 [내부링크]

ASL 시즌 10 3,4위전 랜덤 이영호대 저그 임홍규의 경기를 오늘 했습니다. 저그 박상현선수와 김명운선수가 결승에 진출하고, 이영호와 임홍규 선수의 3,4위 결정전인데요. 임홍규선수와 이영호 선수 두 선수 중..

서울시교육청 양천도서관 방문(휴관)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 양천도서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하필 휴관일이네요 ㅜ 알아보니 매달 첫째 셋째주 목요일에 휴관인것같습니다 ㅜ

B.FRIEND 노트북 거치대 구매 후기 [내부링크]

비프랜드 노트북거치대를 구매했어요.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눈높이가 낮아서 불편하고, 자꾸 거북목이 되는거 같더라고요. 보통 화면의 높이는 앉았을대 눈에서 아래로 15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하지만 노트..

jtbc 마라톤 완주메달 받았어요 [내부링크]

jtbc 마라톤 완주메달을 받았습니다. ㅎㅎ 10km 비대면 마라톤으로 진행했던 제이티비씨 마라톤 완주메달이 도착했는데 1달정도 그냥 놔두었다가 이번에 열어보았어요 ㅎㅎ 메달이 묵직하고 디자인이 참 잘나온거..

합정-파주 2층버스 2200번 타본 후기 [내부링크]

합정역에서 파주로 가는 2층버스 2200번 타 본 후기 입니다. 가끔 다니다보면 2층으로 된 버스가 보이는데요. 넘 신기해서 꼭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파주갈 일이 있어서 타보게 되었어요. 합정역에서 탑승..

제1회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필기시험 후기 [내부링크]

제1회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 필기시험 후기 입니다. 서비스경험디자인기사는 서비스경험디자인분야(UX) 종사자들을 위해 새로 신설된 자격증이에요. 국가기술자격법 개정에 따라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던 자..

꼬치의 품격 부천역점, 튀김꼬치와 순살치킨 맛집 [내부링크]

꼬치의 품격 부천역점에 다녀왔어요. 꼬치의 품격 부천역점은 1호선 부천역에서 도보로 10분, 버스정류장 부천역, KB은행 정류장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부천역 꼬치의 품격입니다. 맛있는 닭꼬치..

ASL S10 4강 1경기 4세트 이클립스 이영호 vs 박상현 - 박상현 승 [내부링크]

ASL 시즌 10 4강 1경기 랜덤 이영호 대 저그 박상현 경기가 있었습니다. 4강에 올라온 4명 중 랜덤 이영호를 제외한 3인이 저그라서 결승전이 저그대저그전이 나오는것이아니냐는 생각이 있었기에 프로토스, 테란..

주말 한강 달리기(JTBC 마라톤 완주) [내부링크]

매번 동네 뒷산만 뛰다가 이번에 한강으로 가봤어요. 할로윈데이엔 달리기죠. ㅎㅎ 사실은 제가 11월 1일까지 JTBC 언택트 마라톤 기간이라서 10km를 언택트로 달리고 왔습니다. 한강이 많이 멀줄 알았는데, 달..

발산역 서민돼지, 식감깡패세트 [내부링크]

우리동네 발산역에 서민돼지가 생겼어요. 다양한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에요. 10월에 오픈했길래 바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5호선 발산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민돼지..

울산 화재사고 [내부링크]

울산 남구 달동사거리쪽 아르누보 주상복합 아파트에 큰 화재가 났네요.. 인명피해 없이 잘 진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nMzQJqllez8

가짜사나이2 EP3 시청 후기 및 내용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2 에피소드3가 오늘 오픈했습니다. 영상초반에 빡빡이 아저씨가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면도기 광고를 하네요 앞광고 ㅎㅎ 지난 EP2에서 야밤부터 독하게 훈련받고 드디어 아침해가..

ASL 시즌 10 16강 B조 결과 요약 [내부링크]

ASL S10 16강 B조에서는 임홍규선수, 도재욱선수가 8강에 진출했습니다. 임홍규선수가 빠른 전개로 8강을 먼저 가져갔고, 도재욱선수가 패자전에서 꾸역꾸역 올라와 이재호선수마저 꺾고 최종 8강에 오르는 모습..

ASL 시즌 10 16강 B조 파이널 3경기 결과(이재호T vs 도재욱P) 도재욱 8강 진출 [내부링크]

3경기는 링잉볼룸에서 시작했고, 도재욱선수 5시, 이재호선수 7시에서 경기가 진행됬습니다. 양선수 직선거리로 가깝게 시작했네요. 도재욱선수가 중간중간 이재호선수 앞마당에 리버드랍으로 이득을 보고, 이후..

수요일 저녁 달리기(with 리복 포에버 플로트라이드에너지)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보다 한바퀴 더 달렸어요. 오르막 오를때는 보폭을 반으로 좁혀서 달리니까 좀 낫네요. 우장산은 저녁 11시 55분쯤 가로등 불이 꺼지는군요. 새로운 사실 하나 알아가네요. 오늘은 7km가량 뛰었네요...

[동네맛집] 고향옥얼큰순대국와서 반찬까지 싹쓰리 [내부링크]

우리동네맛집투어 이번에는 순대국이 참 맛있는 고향옥 얼큰순대국에 다녀와봤습니다. 여기는 9호선 양천향교역과 가양역사이, 가양 홈플러스 주변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마곡쪽에 맛집이 많긴하지만 의외로 가양..

GS youus에서 나온 뻥튀기 먹어 봄 [내부링크]

둥글둥글 옥수수알갱이에 고소함과 담백함을 더한 지에스 유어스 제품 뻥이요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강냉이 다음으로 좋아하는 과자에요. 뻥튀기 과자 이제는 국민간식으로 손색이 없죠. 양많고 가성비 좋은 과..

아마존 파이어 hd 10 언박싱 [내부링크]

amazon fire hd 10 unboxing 리뷰 입니다. 아마존파이어는 아마존에서 나온 태블릿 PC 입니다. 우리나라의 알라딘, 리디북스에서 e-book 단말기를 출시하는 것 처럼 아마존에서도 태블릿 단말기를 출시했습니다. 2..

히가시노게이고 숙명 읽어 봄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숙명 읽은 리뷰 입니다. 전자책으로 최근에 출간된 책이라 냉큼 제가 주로 이용하는 북큐브 전자도서관에서 빌렸습니다. 손한번 까딱하면 바로 책을 대여해서 읽을 수 있다니, 전자책 참 편..

[동네맛집투어] 발산역 소주도둑 골뱅이연구소 가 봄 [내부링크]

5호선 발산역, 마곡지구에 위치한 소주도둑 골뱅이 맛집 골뱅이연구소에 가보았어요. 간장게장이 밥도둑이라면 골뱅이는 소주도둑이죠. 마곡지구가 재개발되면서 유동인구도 늘고 맛집도 엄청 많아졌어요. 예전에..

[시리얼리뷰]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를 먹어 보자 [내부링크]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옛날에 토니 캐릭터가 TV광고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좋은것만 드려요 켈로그에서 만든 콘푸로스트 입니다. 가격은 할인가로 4~5,000원 정도..

[육식투어] 마장동 한우촌 구리점 방문 [내부링크]

한우먹으러 마장동 한우촌 구리점에 갔어요. 마장동 한우촌은 마장동에 있는 한우 전문점인데, 본점은 마장동에 있고 분점으로 구리점이 있더라고요. ㅎㅎ 구리라서 멀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멀진 않았어요. 서울..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버거킹 가 봄 [내부링크]

인천 송도에 버거킹 가 보았어요. ㅎㅎ 버거킹을 따로 간건 아니고 송도에 선식당 갔다가 밥먹고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마침 버거킹이 있길래 가보았어요. 제가 간 버거킹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있..

마곡나루 이디야 방문해 봄 [내부링크]

9호선 마곡나루역 이디야에서 커피 마신 리뷰 입니다. 9호선 마곡나루역 앞에 이디야가 있어서 점심먹고 커피 마셨어요. 마곡나루역 앞에 사람들이 참 많이 다니네요. 아마 근처에 서울식물원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종각역 태양의 정원 다녀 옴 [내부링크]

종각역 태양의 정원 다녀온 리뷰 입니다. 1호선 종각역 지하에 종로서적 쪽에 정원이 생겼어요. 종각역 들렀다가 우연히 본건데 너무 멋있어서 리뷰로 남겨봅니다. 찾아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더라고요. 일단..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 지급 받아 봄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은 리뷰에요. 제 블로그에 구글 설치하고 나서 드디어 첫 수익금을 지급받았습니다! 카카오애드핏의 경우 5만원이 채워지면 지급신청을 할 수 있고,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되면 지..

내 전공은 힙합 최종화 [내부링크]

내 전공은 힙합(My major is HIPHOP)이라고 네이버 VLIVE 방송을 최근에 봤어요. 그리고 오늘 최종화가 끝났습니다. 내 전공은 힙합은 대학교 힙합동아리들이 나와서 경연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네이버 브이라이브..

airwasher KF80 황사마스크 사용해 봄 [내부링크]

KF80 황사마스크 써 본 리뷰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요즘 마스크는 정말 필수적이죠. 저는 예전에 몇년전에 황사때문에 샀는데 안쓰고 집에 보관하던 마스크를 사용해보았답니다. KF80는 보건용마스크 규격을..

롯데 월드콘 먹어 봄 [내부링크]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콘 롯데 월드 콘~ 옛날 CF송이 생각나는 그 월드콘 먹은 리뷰 입니다. 월드콘은 롯데죠. ㅎㅎ 2018년 닐슨 POS판매기준 대한민국 빙과 1등했대요. 저는 이게 그냥 월드콘 보통맛인줄알았는데..

KC 대학교 방문해 봄 [내부링크]

KC대학교에 방문한 리뷰에요. 예전 그리스도 신학대학교가 KC대학교로 교명을 바꿨더라고요. 코리아 크리스쳔 대학교의 약어 인거 같습니다. 저는 여기 지역 주민이라 도서관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해..

아름다운 스토리가 있는 CU사진공모전 참여해 봄 [내부링크]

CU 홈페이지 이벤트에 꾸준히 하는 공모전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사진공모전! 봄, 여름, 가을, 겨울 돌아가면서 쭉 하더라고요. 기간이 지나도 다음 기간에 계속 하곤 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이 공모전덕에 길을..

CGV 등촌점 방문해 봄 [내부링크]

씨지브이 등촌점 방문 후기 입니다. 저희 집이 있는 강서구에 영화관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메가박스가 생기더니 이윽고 CGV등촌점이 새로 생겨서 가봤습니다. CGV 등촌점은 강서 홈플러스 뒷편에 더 브리티시몰..

[고투투어] 고투 42호 상암점 다녀 옴 [내부링크]

피트니스센터 GOTO 42호점 상암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상암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여기 고투가 있어서 운동하러 다녀왔어요. 고투 상암점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거킹 컵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키이에서 800원 컵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보통 맥날이나 롯리에서 아이스크림 주문하면 아이스크림 콘에 나오죠. 버거킹은 컵에 나옵니다. 후후 오늘 버거킹 지나면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815 콜라 마셔 봄 [내부링크]

팔일오 콜라 마신 리뷰 입니다. 어릴적 판유걸이라는 분께서 광고했던 815콜라입니다. 그 CF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영파워가슴을열어라라는 프로그램에서 일약스타가 되었던 판유걸 그 이후로 짜짜로니도 광고..

상암동 점심 아고야 다녀 옴 [내부링크]

상암동 점심 스테이크 덮밥 맛집 아고야 다녀온 리뷰 입니다. 아고야는 6호선,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MBC 및 KBS, YTN 등 각종 공중파, 케이블 방송..

불광 명동칼국수 방문해 봄 [내부링크]

불광동에 위치한 명동 칼국수 방문한 리뷰 입니다. 명동칼국수는 6호선 불광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명동칼국수인데 불광쪽에 있어서 가맹점인가? 싶었는데 가맹점이 아닌거 같더라고요. 프렌차이즈가 아닌 불광..

강남역 샤이바나 다녀 옴 [내부링크]

강남역 샤이바나 다녀왔어요. 샤이바나는 러닝맨에 나와서 유명한 맛집이래요. 원래 서래마을에 있었는데, 강남 등 여러곳에 가맹점이 생겼나봐요. 저는 강남점에 갔어요.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 레안드로 에를리치 전시회 보고 옴 [내부링크]

서울시립북서울 미술관 레안드로에롤리치: 그림자를 드리우고 전시회 본 리뷰 입니다. 서울시립 북서울 미술관은 7호선 중계역과 하계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이 참 독특합니다. 서울시립 북서울 미술관..

CU 속이꽉찬 The 부드러운 햄 샌드위치 먹어 봄 [내부링크]

씨유 편의점 샌드위치 속이 꽉찬 더 부드러운 햄 샌드위치 먹은 리뷰입니다. 더부드러운햄샌드위치의 가격은 2020년 1월 현재 기준 2,000원입니다. 가격이 참 혜자스럽습니다. 즉석섭취식품이고, 내용량은 136g,..

이마트 민생 단 커피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민생시리즈 민생라면에 이어 민생 단 커피가 새로나와서 당장 먹어보았어요. 이마트 민생 커피 시리즈는 단커피와 쓴커피로 나뉘어져 있어요. 둘 다 총 내용량은 500ml이고 제가 이번에 먹은 민생 단 커피..

2019 6th 해운대 빛 축제 다녀 옴 [내부링크]

해운대 빛 축제 다녀온 리뷰 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및 해운대 광장일원에서 하고, 해운대구에서 주최, 해운대빛문화축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해운대 빛축제는 2019. 11. 16.(토) ~ 2020. 1. 27.(월) 73일간 진..

[부산맛집] 포항돼지국밥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 돼지국밥 맛집 포항돼지국밥 다녀 온 리뷰 입니다. 부산 송정3대국밥이 보통 유명한데, 그 옆집은 어떨까 해서 다녀와봤어요. 포항돼지국밥도 VJ특공대, 6시 내고향 등 다양한 방송사에서 취재한 맛집인가봐..

맛있는 까스활명수 미인활액 먹어 봄 [내부링크]

맛있는 까스활명수 미인 활 액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피자몰에서 너무 과식해서 까스활명수를 찾아 편의점에 갔는데요.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GS25편의점에서 2019년 12월 기준 2+1..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치킨버거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맥스파이시 상하이치킨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먹었어요. 맥도날드 앱에서 시간대별로 할인쿠폰이 발급되서 참 좋네요. 맥도날드는 런치할인이 아니라 이렇게 오전~오후, 또는 야간..

Labnosh 마시는 식사 마일드 카카오 먹어 봄 [내부링크]

랩노쉬 마시는 식사 마일드라떼에 이어 마일드 카카오 먹은 리뷰 입니다.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 시리즈 2번째네요. 랩노쉬 마시는 식사 마일드 카카오는 하루권장량 단백질 38%, 칼슘 91% 함유되어..

Labnosh 마시는식사 마일드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Labnosh 마시는 식사 마일드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하루권장량 단백질 36% 함유되고, 칼슘은 무려 91% 함유되었대요. 매일 아침용 간편식사+모닝커피를 합친 아이디어 음료네요. 총 내용..

[의정부 피자몰] 새로 오픈한 의정부역점 피자몰 무한 치즈 파티 가 봄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오픈한 피자몰 의정부점 가본 리뷰에요. 피자몰 의정부점은 1호선 의정부역 2번출구로 나오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2번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생긴 건물이 보여요. 여기 건물 8층이에요. 자연..

쿠팡에서 대형뻥튀기(보리뻥튀기) 사서 먹어 봄 [내부링크]

쿠팡에서 대형 뻥튀기(보리가락) 사서 먹은 리뷰에요. 간식으로 과자 이것저것 먹으니 첨가제때문에 몸에 안좋더라고요. ㅜ 첨가제가 적게 들어간 우리 고유의 간식 뻥튀기 먹고 싶어서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ㅎ..

The 배터질라면 먹어 봄 [내부링크]

센스있는 이름의 the 배터질라면 먹은 리뷰 입니다. 배터질라면은 팔도에서 만들었어요. 푸짐함이 다르대요. 면이 15% 더 들은 점을 강조하고 있어요. 가격은 2019년 12월 저희동네기준 1,030원 입니다. 짠 이렇..

이마트24 아임이 밀크초콜렛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24 브랜드 아임이에서 나온 밀크추콜렛 먹어 본 리뷰 입니다. 보통 매장 점장님께서 다크초콜릿만 가져다 놓으시는데, 오늘 가보니 밀크초콜렛이 있어서 냉큼 가져다 먹어보았어요. 용량이 100g이라 넉넉해..

카페베네 화곡중앙점에서 핫초코 사먹음 [내부링크]

얼마전에 카카오페이 이벤트 해서, 핫초코 기프티콘 받은거 이번에 사용했어요. 방문한곳은 카페베네 화곡중앙점 ㅎ 카페베네 화곡중앙점은 5호선 화곡역에서 내려서 버스로 1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크리..

요플레 닥터캡슐 사과 먹어 봄 [내부링크]

요플레 1000배 더 강한 이중캡슐로 살아서 장까지! 닥터캡슐 사과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닥터캡슐 사과 가격은 개당 1,800원 입니다.(2019년 11월 현재)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2019년 11월..

CU HEYROO 마시는 한끼 생각난다 미숫가루 먹어 봄 [내부링크]

CU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마시는 한끼 미숫가루 먹은 리뷰 입니다. 씨유에서 새로운 음료가 나왔네요. 아침에 간단하게 한끼 대응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인가봐요. 특이하게 헤이루 제품인데 헤이루 캐릭터를..

가성비 좋은 초콜릿 이마트 i'm e 다크초콜릿 먹어 봄 [내부링크]

이마트 아임이에서 나온 다크초콜릿 먹어 봤어요. i'm e choice for you 이마트 초콜릿이에요. 밀크초콜릿, 다크초콜릿 두 종류가 있고, 저는 다크초콜릿으로 먹었어요. 2019년 9월 현재 1500원의 좋은 가격에 판..

CU 9월 핫바데이에 핫바 1+1으로 먹어 봄 [내부링크]

CU가 8월에 이어 9월에도 핫바데이를 진행했네요. 지난 9월 11일에 핫바 사먹은 리뷰 입니다. 8월에 이어, 9월에도 1일, 11일에 핫바 6종을 1+1 행사한다고 홍보물이 붙어 있어서 한번 사먹어 보았어요. 교차되..

스타벅스 모카 프라푸치노 먹어 봄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나온 모카프라푸치노 커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나온 마트용, 편의점용 커피인 프라푸치노 모카맛입니다. 가격은 2019년 9월 현재 이마트편의점에서 2900원에 판매중이에요. 총 용량은 2..

CU 데리야끼맛 닭꼬치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데리야끼맛 닭꼬치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매운맛 닭꼬치를 먹었는데, 그 옆에 데리야끼맛 닭꼬치가 있길래 오늘은 이걸 먹었어요. ㅎㅎ 데리야끼맛닭꼬치는 2019년 9월 현재 1,700원에 판매하고 있..

롯데 밀키스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 밀키스 먹은 리뷰입니다. 밀키스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죠. 나온지 아마 10년도 훨씬 넘었을 겁니다. 탄산음료인데 소다맛나서 참 인기가 많았고, 요즘에도 잘 나가죠. ㅎㅎ 옛날에도 패키지 디자인느낌..

푸르밀 바나나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바나나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푸르밀에서 바나나우유도 나오네요. 보통 편의점에서는 잘 없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가나초코우유랑 같이 있길래 구매해보았어요. 2019년..

맥도날드 솔티 카라멜콘 1+1으로 먹어 봄 [내부링크]

멕도날드 솔티카라멜콘 1+1으로 먹어본 리뷰 입니다. 관련이벤트정보는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ㅎㅎ https://frompark.tistory.com/entry/%EB%A7%A5%EB%8F%84%EB%82%A0%EB%93%9C-%EC%86%94%ED%8B%B0%EC%B9%B4%EB%9D%..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유업에서 나온 바리스타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는 코스타리카 SHB, 풀시티 더블로스팅, 마다가스카르 리얼 버빈 바닐라빈을..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바리스타룰스가 라인업이 많이 있네요. 이번에는 플라넬 드립 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주황-살구색의 그라데이션색상을 패키지 배경색으로 놓았고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벨지엄 쇼콜라 모카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프리미엄 커피 바리스타룰스 벨지엄 쇼콜라 모카 먹은 리뷰 입니다. 바리스타룰스 브랜드는 3가지 룰을 지켜 만든 프리미엄커피브랜드인가봐요. 100% 싱글 오리진 엘살바도르 SHG를 쓰고 미디엄 풀..

[요거트 소믈리에]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먹어 봄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나온 바이오 백도 요거트 먹은 리뷰 입니다. 매일유업 바이오 백도 요거트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매일유업로고가 파란색이라 바이오 제품명도 같은 계열의 파란색을 썼고요. 그 아래에 백도 복숭아..

CU7주년기념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로 메로나 먹어 봄 [내부링크]

CU에서 7주년+몽골진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를 합니다. 8월 매주 금요일 10시에 선착순 총 5만명에게 증정하는 어마어마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메로나 먹은 리뷰에요. ㅎㅎ CU앱을 켜시면 이렇..

롯데리아앱 스마트쿠폰 할인받아 땡모반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리아어플에서 8월혜택 스마트쿠폰 다운받아 땡모반 먹은 리뷰입니다. 롯데리아 앱을 열어보니 8월 행사를 진행중이더라고요. 상반기에는 땡모반과 치즈스틱을, 하반기에는 팥빙수와 흑당토네이도 할인쿠폰 이..

[유제품 소믈리에]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패키지가 아기자기하네요. ㅎㅎ 맛단지모양 플라스틱병에들어있고 디자인컨셉은 큰 딸기인가봅니다. 말그대로 큰 딸기를 인쇄해서 딸기처럼 보이게 만들었어요...

[공릉맛집] 쉐프의 그릴 다녀 옴 [내부링크]

공릉동 맛집 쉐프의 그릴 다녀온 리뷰 입니다. 여기는 서울과기대사람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돼지고기중에 맛이좋은 이베리코돼지고기를 사용하고요. 경력이 좋으신 쉐프님께서 운영하세요. 학교앞 정문으로..

마곡나루역 제주산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회관 다녀 옴 [내부링크]

9호선 마곡나루역 제주산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회관 다녀온 리뷰입니다. 마곡지구가 요즘 핫하죠. 새로 건물도 많이 짓고, 의료특구라고 계속 밀고있고, 김포공항하고 가까워서 공항에 출퇴근하는 직원분들도 많이..

공릉동 전설의짬뽕에서 마파두부밥 먹어 봄 [내부링크]

공릉동 전설의 짬뽕에서 마파두부밥 먹은 리뷰 입니다. 공릉동짬뽕전문점인데 메뉴가 늘어나더니 요새는 마라탕, 마라샹궈도 하더라고요. 마라탕이 요새 대세는대세인가봐요. 마라샹궈, 마라탕등 메뉴가 늘었어..

올리브영 중계점 가 봄 [내부링크]

올리브영 중계점 가 본 리뷰 입니다. 제가 피곤하면 이를 가는 습관이 있어서 코코넨네 제품을 구매하러 근방에 올리브영에 갔어요. 코코넨네 리프팅밴드 하고 자면 입벌리고자는습관 고치는데 도움을 준다그래서..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오레오맥플러리 먹어 봄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솔티카라멜오레오맥플러리 먹은 리뷰 입니다. 리뷰를 쓰는 현재 맥도날드 어플에서 솔티카라멜오레오맥플러리 할인 쿠폰행사를 하고 있어요. 앱쿠폰을 사용하면 1500원에 솔티카라멜맥플러리를 먹을..

[부산여행] 부산 송도 해수욕장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 송도 해수욕장 다녀온 리뷰 입니다. 부산 최초의 해수욕장이 송도 해수욕장이래요. ㅎㅎ 송도해수욕장 지도입니다. 해운대처럼 넓거나 화려하는않지만 아기자기하고 한산해서 좋습니다. 부산은 하늘이 엄..

[부산여행] 부산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이용해 봄 [내부링크]

부산 대중교통 타본 리뷰 입니다. ㅎㅎ 우선 부산역에서 친척분이 계신 송도해수욕장으로 가는데 버스를 탑승했어요. 버스도 일반 체크카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머니도 된대요. 저는 KB락스타체크카드를 버스..

[부산여행] 동백섬, 동백공원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여행 해운대 가볼만한 곳 동백섬(동백공원)과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다녀온 리뷰 입니다. 동백공원 가는길에 음주단속관련 공지포스터를 봤어요. 지난주에 시각디자인기사 시험봐서 요런거만 눈에보이네요...

[부산여행] 태종대 수국꽃문화축제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여행 부산하면 빼놓을수 없는 부산가면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가는 그곳 태종대 다녀온 리뷰 입니다. 부산버스타고 태종대 가는데 어찌나 차가 막히던지.. 태종대 가는사람들 어마어마 하게 많더라고요. 차가..

[부산여행기] 자갈치시장 충무횟집에서 생선구이 먹어 봄 [내부링크]

자갈치시장 충무횟집에서 생선구이 먹은 리뷰입니다. 부산사시는 친척뵈러 부산가서 지금 저는 부산에 머물러 있어요. 남포역 자갈치시장유명하죠 ㅎㅎ 오늘은 자갈치시장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자갈치시장..

부산 낙지볶음 맛집 개미집 다녀 옴 [내부링크]

부산 낙지볶음 맛집 개미집 송도해수욕장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개미집은 1972년도에 생긴 낚지볶음 전문점으로 국제시장에 본점이있고요. 해운대에 직영점이 있습니다. 저는 송도에 올일이 있어 이쪽에도 분점..

[우유 소믈리에] 부산우유 더담다 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부산우유 쵸코, 딸기에 이어 부산우유 더담다 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부산에 해운대에 놀러 왔어요. 여기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세상에 부산우유가 없고 서울우유가 있어서 깜놀.. 부산에 어떤편의점에는 부산우..

[우유 소믈리에] 부산우유 딸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부산우유 쵸코우유에 이어 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딸기우유도 쵸코우유와 같은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상단에 딸기가 엄청 신선해보여요. 전면좌측에는 제품명이, 우측하단에는 신선한 딸기사진이 들어..

빙그레 뽕따 아이스크림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뽕따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뽕따 아이스크림은 쭈쭈바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크림 입구를 뽕 하고 딸수 있다고 해서 뽕따라고 지었대요. 한 10년전에는 쭈쭈바 입구를 가위로 잘라..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스윗연유 밀크티 먹어 봄 [내부링크]

동원 F&B의 우유브랜드 덴마크의 신제품 스윗연유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덴마크의 블랙슈가 밀크티에 이어 스윗연유 밀크티 리뷰네요. 그러고보니 우리나라에 밀크티 제품이 데자와밖에 없었건걸로 아는데 새..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 먹은 리뷰 입니다. 블랙슈가, 즉 흑당은 대만에서 나왔는데 덴마크가 붙으니 좀 어색하네요. 제품에 있는 덴마크가 진짜 덴마크가 아니고 동원 F&B에서 만든 우유 브랜드입니다. 오랜만에..

노원구 공릉동 과기대 분식, 한식집 대성식당 가 봄 [내부링크]

과기대 학생들 많이가는 맛집 대성식당 가본 리뷰 입니다. 대성식당은 가성비좋은 밥집입니다. 적당한가격대에 종류도 많아 대학생들이 많이 갑니다. 위치는 과기대 정문앞 길건너면 바로 있어요. 인테리어는..

KFC에서 롱치즈스틱 먹어 봄 [내부링크]

KFC에서 롱치즈스틱 먹은 리뷰 입니다. 노원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안에있는 KFC에서 먹었습니다. 여기는 7월 2일 현재기준 15000원 이상 주문시 KFC보틀을 주는 특별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소진시 마감인..

공릉동 한양식당 다녀 옴 [내부링크]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과기대 맛집 한양식당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과기대분들, 동네분들이 주로 찾는식당입니다. 노원구 공릉2동 파출소 삼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딱 가면 밥집느낌입니다. 입식테이블은 없고 모두..

서울북서울미술관 한국근현대명화전 기념음악회 다녀 옴 [내부링크]

서울북서울미술관 한국근현대명화전 기념 음악회 다녀 온 리뷰입니다. 천경자, 이중섭, 박수근작가 등 한국 근대, 현대시기에 큰 영향을 미쳤던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수 있는 한국 근현대명화점이 서울 북서울..

맥도날드 맥투나잇 아이스커피 또는 콜라(L)가 무료 [내부링크]

맥도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해서 탄산음료(L) 먹은 리뷰입니다. 저는 헬스장 1년권을 끊어놔서 노원에있는 헬스장에 갑니다. 가는길에 항상 맥도날드 상계점을 지나치는데요. 오늘도 맥도날드앞을 지나가는데..

2019년도 정기기사 2회 시각디자인기사 실기 후기 [내부링크]

2019년도 정기기사 2회 시각디자인기사실기 후기 입니다. 오늘 아침에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다른 기사시험봤을때는 폴리텍대학에서 봤었는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처음 시..

버거중에 갑!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먹어 봄 [내부링크]

버거중에 갑! 빠르게보다 all 바르게 만드는 버거체인점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저희학교앞에 맘스터치가 있다는건 참 큰 행복입니다. 많은버거들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은 맘스터치가..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흰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우유계의 메시, 서울우유 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 서울우유입니다. 전면은 하얀바탕에 연두색과 녹색 두개의 흐르는곡선으로 양옆부터 하단까지 채워집니다. 어찌보면 넘 단순..

[요거트 소믈리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 먹어 봄 [내부링크]

동원 에프앤비에서 나온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 먹은 리뷰 입니다. 덴마크드링킹 요구르트 패키지디자인은 전면은 영문, 뒷면은 한글로 제품명이들어가고요. 영문명이 들어가는면에는 상단에 베리믹..

[우유 소믈리에] 남양 커피에몽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커피에몽 먹은 리뷰입니다. 초코에몽만있는줄 알았는데 커피에몽도 있네요. 오늘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갔다가 마침 눈에 띄어서 먹어봤어요. 혹시 딸기에몽 바나나에몽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

[요거트 소믈리에] 내몸에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포도 먹어 봄 [내부링크]

남양에서 나온 내몸에 it아이템 드링킹 요구르트 사과, 딸기에 이은 포도 먹은 리뷰입니다. 내몸에 it 아이템 드링킹요구르트의 종이패키지디자인은 전면 좌측에 큰 요거트유리병이있고, 상단에 요거트명이, 하..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커피우유 커피맛단지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바나나우유에 이어 나온 커피우유, 커피맛 단지 먹은 리뷰입니다. 커피맛우유가 아니고 커피맛단지네요. ㅎㅎ 플라스틱패키지가 단지를 연상시켜서 커피맛단지라고 이름지었나봐요. 믿고마시는 빙그..

[우유 소믈리에] 덴마크 모닝씨리얼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덴마크 모닝씨리얼 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덴마크 모닝씨리얼우유는 전면에한글로, 반대면에는 영문으로 제품명이 적혀있고요. 종이패키지는 논밭이 연상되는 가로줄, 세로줄 패턴이 나 있습니다. 용량은 310ml..

[음료 소믈리에] 아몬드브리즈 초코 먹어 봄 [내부링크]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맛에 이은 초코먹은 리뷰입니다. 우유로만든 우유류, 콩으로만든 두유에 이어 아몬드로도 아몬드유를 만들수있나봅니다. 세계최대의 아몬드전문회사 블루다이아몬드에서 만들고 매일에서 유통..

[음료 소믈리에]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먹어봄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100%사용,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맛 먹은 리뷰입니다. 우유, 두유에 이어 아몬드유가 나왔네요. 나온지는 좀 됐지만 이번에 바나나맛은 처음 먹어봐요.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아몬드브리즈..

[음료 소믈리에]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먹은 리뷰입니다. 조지아는 코카콜라계열의 커피브랜드입니다. 유튜브 와썹맨으로 유명한 God의 박준형이 현재 cf모델로있는데요. 고티카콜드브루는 조지아의 하위브랜드로 프리..

[음료 소믈리에] 무민 아이스쵸코 먹어 봄 [내부링크]

무민 아이스쵸코 먹은 리뷰 입니다. 요즈음 종이팩가공유나 플라스틱 가공유만 먹다가 새로운걸 먹었습니다. 무민 아이스쵸코인데요. 이건 비닐팩에 담겨있고 별도로 아이스컵을 구매해서 아이스컵에 따라먹는 음..

[과기대학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제1학생회관 학식 먹어 봄 [내부링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학식 먹은 리뷰 입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교내식당은 학생동아리들이 모여있는건물인 제1학생회관(1학식), 보건진료소, 취업상담실이 있는 제2학생회관(2학식), 그리고 산학입주기업들..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먹어 봄 [내부링크]

하림에서 나온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먹은 리뷰 입니다. 이번에도 이마트24 무인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ㅎㅎ 오리지널과 훈제맛이 있는데 오리지날이 나트륨이 약간적게들어간점이 맘에들어 맛은..

[음료 소믈리에] 칸타타 아메리카노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칸타타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입니다. 칸타타는 프리미엄 커피 음료로, 좋은원두를 사용하는것이 특징이고, 크기는 175ml 캔커피사이즈부터 39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제..

[뮤지컬 메피스토] 실감나는 배우들의 연기와 짜임새있는 스토리가 멋있었던 공연(노태현, 문종원, 권민제, 최성원, 황한나) [내부링크]

뮤지컬 메피스토 보고 온 리뷰 입니다. 메피스토는 파우스트라는 소설에 나오는 악마 이름입니다. 파우스트는 볼프강 폰 괴테가 쓴 유명한 세계명작소설인데요. 요한 볼프강 폰 괴테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란..

[음료 소믈리에] 롯데 밀키스 핑크소다 솜사탕향 먹어 봄 [내부링크]

롯데에서 나온 밀키스 핑크소다 솜사탕향 먹는 리뷰 입니다. 밀키스 새로운 맛인가봐요. 편의점에갔는데 있길래 바로 기릿! 헬로키티그림이 들어있어요. 귀엽네요. 핑크소다라는이름에 걸맞게 핑크핑크합니다..

[CU꿀팁] 포켓CU앱 쿠폰으로 할인받아 골드피크 먹어 봄 [내부링크]

포켓CU어플에서 할인쿠폰 받아서 골드피크 먹은리뷰입니다. CU에서는 2+1, 1+1 행사 외에도 앱쿠폰으로 특정상품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포켓CU APP 할인쿠폰 품목은 저렇게 음료진열대에 표시가 되..

MSI P65 CREATER 8RD 노트북 2개월 사용기 [내부링크]

MSI에서 나온 하이엔드급 노트북 P65 CREATER 8RD 노트북 2개월 사용기입니다. 지난 3월구입해서 지금 약 2개월의 시간이 흘렀는데요. 요즘은 새로운 모델이 자꾸자꾸나오는거 같아요. 제가 처음 이 모델을 샀을당..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메로나 보틀 먹어 봄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나온 메로나 보틀 먹은 리뷰입니다. 메로나 보틀이라니 ㅎㅎ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음료로 만들었네요. 신기. ㅎㅎ 색상도, 모양도 엄청 특이해서 금방 눈에 띄어요. 첫인상은 왜 아이스크림이 여기있..

[우유 소믈리에]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어 봄 [내부링크]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에 이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먹은 리뷰입니다. 심플리 스무스 종류는 240ml는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이렇게 두종류 있었고요. 360ml용량이 있는데 여기는 블랙과 로스티..

[우유 소믈리에]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 먹어 봄 [내부링크]

맥심 에스프레소 TOP 심플리 스무스 라떼 먹어 본 리뷰 입니다. 현재 CU에서 5월 31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플리스무스라떼는 병에 담겨져 있어서 신기하네요. 보통 커피는 플라스틱컵이나 종..

홈플러스 중계점 나드의리 다녀 옴 [내부링크]

홈플러스 중계점 나드의리 다녀 온 리뷰 입니다. 롯데리아 들렀다 중계홈플러스에서 행사하길래 돌아다녀봤어요.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있었고요. 몰빵데이라고 ㅎㅎ 아웃겨 ㅎㅎ 네이밍센스가 좋아요...

비타민씨 오란씨 파인애플 먹어 봄 [내부링크]

동아 오츠카에서 만든 비타민씨 오란씨 파인애플맛 먹은 리뷰 입니다. 깔라만시에 이은 파인애플맛이네요. 가격은 1000원이고 5월 CU 1+1행사 중입니다. 1개사면 1개를 더주는 원풀었으원 이벤트 좋아요. 레스기릿..

오란씨 깔라만시 먹어 봄 [내부링크]

탄산음료 오란씨 깔라만시맛 먹어 본 리뷰입니다. 롯데리아에서 핫크리스피버거를 먹고나서 탄산이 땡겨 CU에 방문했는데요. 마침 행사로 오란씨가 나와있어서 냉큼 기릿! 오란씨는 레몬맛밖에 모르는데 파인애플..

[우유 소믈리에]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먹어 봄 [내부링크]

우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이단아 서울우유 복숭아 먹어본 리뷰입니다. 와 이걸 먹어보게 될줄은.. 학교 편의점에 들어왔길래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기릿! 보이십니까. 패키디에 복숭아문양! 보통 서울..

[우유 소믈리에] 푸르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먹어 봄 [내부링크]

푸르밀에서 나온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먹어본 리뷰입니다. CU에서 요즘 원풀었으원 이벤트중이라 냉큼 기릿해보았어요. ㅎㅎ 만든지 꽤 오래되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우유 입니다. CU 유제품코..

[우유 소믈리에] 연세대우유 바나나퐁당 먹어 봄 [내부링크]

연세우유에서 나온 바나나퐁당 먹어본 리뷰입니다. ㅎㅎ 얘는 일반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운 제품이에요. 우연히 먹게되어 리뷰를 남깁니다. 멸균우유라서 일반우유보다 보관기간이 좀 더 긴 것은 참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