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kkifootball의 등록된 링크

 fukkifootb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02건입니다.

[2019 ICC] 맨유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2019 ICC] 맨유 VS 인터밀란 ▼구장▼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 (싱카포르 칼랑) 2019 인터네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VS 인터밀란의 경기가 2019년 7월 20일 20:30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엄▼ 맨유 스쿼드 및..

[2019 ICC] 아스날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2019 ICC] 아스날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파크 (미국 캘리포니아)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아스날 VS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2019년 7월 18일 12:00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도르트문트 , FC 샬케04 레비어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도르트문트 , FC 샬케04 레비어 더비의 모든 것! 많은 더비들이 존재하지만 분데스리가에서도 다른 나라 못지않게 상당히 치열한 더비전이 존재한다. 그 중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주 루르 지역을 연고지로..

레버쿠젠 카이 하베르츠 이적료 1320억원 이상이다! [내부링크]

레버쿠젠 카이 하베르츠 이적료 1320억원 이상이다! 독일 출신의 레버쿠젠의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는 카이 하베르츠 현재 그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선수는 아니였지만 독일 내에서 제2의 외질이라고 평가받고 있었..

허더즈필드 19-20시즌 홈 유니폼 , 축구협회 징계 위험 [내부링크]

허더즈필드 19-20시즌 홈 유니폼 , 축구협회 징계 위험 18-19시즌 리그 20위로 강등당하게 된 허더즈필드 타운 FC (허더스필드) 그들은 승격한 지 2년 만에 강등을 당하게 되며 37라운드 맨유와 비기며 그들의 챔..

영국 매체 선정 "FC 라이올라 TOP5 vs FC 멘데스 TOP5"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FC 라이올라 TOP5 vs FC 멘데스 TOP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리오넬 메시 등 축구계에서 엄청난 실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선수들을 대변할 대리인들이 존재하고 있었다. 그들을..

이강인 폭탄 발언 "발렌시아 떠나고싶다" 완전 이적원해 [내부링크]

이강인 폭탄 발언 "발렌시아 떠나고싶다" 완전 이적원해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발렌시아의 최고 유망주인 이강인이 폭탄발언을 하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발렌시아 지역지에 의하면 "이강인은 임대보다..

[오피셜] 토트넘 트리피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토트넘 트리피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 최근 그리즈만을 떠나보내 주앙 펠릭스를 영입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T마드리드는 오늘 새로운 오피셜로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오피셜] 데 리트 유벤투스 합류 , 5년 계약+연봉 99억 [내부링크]

[오피셜] 데 리트 유벤투스 합류 , 5년 계약+연봉 99억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에 이어 아약스의 수비수였던 마티아스 데 리트의 유벤투스 이적도 이번 이적시장의 상당한 이슈 중 하나였다. 애초 데 리트는 프랭..

모드리치 에이전트 AC밀란 이적 추진 , 모드리치 밀란행? [내부링크]

모드리치 에이전트 AC밀란 이적 추진 , 모드리치 밀란행? 레알마드리드의 주축 미드필더인 루카 모드리치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핵심 선수이며 무엇보다 2018년 발롱도르 수상자이기도 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이..

영국 매체 선정 "한 시즌을 씹어먹은 역대급 트리오"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한 시즌을 씹어먹은 역대급 트리오" 많은 구단들은 이적시장이 되면 새로운 선수를 영입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무엇보다 네임벨류의 선수를 영입해 구단의 슈퍼스타들과 새로운 조합을..

[오피셜] 유벤투스에 맞설 K리그 올스타 명단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유벤투스 친선경기 , K리그 올스타 명단 발표! 2019년 7월 26일 세리에의 왕좌 유벤투스가 한국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뛰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파울로 디발라 , 레오나르도..

바르셀로나 자금 부족으로 네이마르 영입 불투명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자금 부족으로 네이마르 영입 불투명해졌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축구 팬들의 제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복귀설 하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복귀설로 끝날 것만 같았다. 사..

토트넘 자니올로 영입에 알데르베이럴트+533억 스왑딜 제안 [내부링크]

토트넘 자니올로 영입에 알데르베이럴트+533억 스왑딜 제안 토트넘의 수비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의 거취는 18-19시즌이 끝난 직 후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애초 주급에 불만을 가지며 맨유 이적이 유력한 토비..

영국 매체 선정 "30대 이상 BEST 11 vs 30대 이하 BEST 11"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30대 이상 BEST 11 vs 30대 이하 BEST 1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리오넬 메시 , 루이스 수아레스 등 30대가 넘어도 여전히 팀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선수들이 존재한다. 많은 구단들은 선수들이..

[오피셜] 프랑스 보르도 황의조 영입 , 메디컬 테스트 예정 [내부링크]

[오피셜] 프랑스 보르도 황의조 영입 , 메디컬 테스트 예정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감바 오사카의 선수인 황의조 그가 최근 프랑스 FC 지롱댕 드 보르도의 이적설이 터지기 시작하며 많은 한국 팬들의 관..

매과이어 맨유 이적 요청 , 약속 안 지킨 구단에 실망 [내부링크]

매과이어 맨유 이적 요청 , 약속 안 지킨 구단에 실망 여우군단 레스터시티의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맥과이어) 그는 아약스의 데 리트 다음으로 이적설이 언급되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잉글..

PSG "랑글레 + 현금 주면 네이마르 보내준다" 바르사 난색 [내부링크]

PSG "랑글레 + 현금 주면 네이마르 보내준다" 바르사 난색 현재 네이마르는 자신의 구단인 PSG의 프리시즌에 합류하고 있지 않다. 그렇게 그는 바르셀로나의 복귀를 노리고 있었으며 바르셀로나도 그의 복귀에 힘..

아스날 가고싶은 370억 지예흐 , 에메리 감독은 NO [내부링크]

아스날 가고싶은 370억 지예흐 , 에메리 감독은 NO 18-19시즌에서 아약스의 선수들은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며 이번 이적시장을 달구는 엄청난 역할을 하게 된다. 아약스의 수비였던 마티아스 데 리트는 유벤투스..

만주키치 유벤투스 떠나 바이에른 뮌헨 복귀 협상 시작 [내부링크]

만주키치 유벤투스 떠나 바이에른 뮌헨 복귀 협상 시작 유벤투스의 공격수인 마리오 만주키치 그는 2014년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1년을 보낸 뒤 2015년 여름 유벤투스로 합류하게 된다...

[오피셜] 드디어 이적했다 ,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드디어 이적했다 ,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바르셀로나가 프랭크 데 용의 이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을 영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르셀로나는 구단..

최다 우승 다니엘 알베스 다음 구단은 맨시티? , 토트넘? [내부링크]

최다 우승 다니엘 알베스 다음 구단은 맨시티? , 토트넘? 36세의 브라질 출신의 오른쪽 윙백 다니엘 알베스(다니 알베스) 그는 최근 코파 아메리카에 등장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그는 세비야 , 바르셀로..

아스날 주장 코시엘니 프리시즌 거부 , "아스날 떠나고 싶어" [내부링크]

아스날 주장 코시엘니 프리시즌 거부 , "아스날 떠나고 싶어" 아스날의 주장 로랑 코시엘니가 구단에게 손가락질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코시엘니는 2010년 여름에 아스날의 유니폼을 입게되며 9년 동안..

[오피셜] 울산 유스 박규현 , 베르더 브레멘 임대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울산 유스 박규현 , 베르더 브레멘 임대 이적 새로운 한국 선수가 독일 SV 베르더 브레멘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선수는 바로 울산 현대 유스팀 현대 고등학교(U-18) 박규현이었..

[오피셜] 리버풀 디보크 오리기 장기 계약 체결 [내부링크]

[오피셜] 리버풀 디보크 오리기 3년 장기 계약 체결 리버풀의 공격수 디보크 오리기 현재 리버풀의 공격라인은 마네 , 피르미누 , 살라로 이루어진 마누라 라인이었지만 그들을 받쳐줄 선수 오리기가 존재했다...

아직 건재하다!! 월드클래스 30대 이상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아직 건재하다!! 월드클래스 30대 이상 베스트 일레븐!! 과거의 유망한 선수가 주전 선수가되고 이어 월드클래스 , 전설로 남게된다. 시간은 지나면 지날수록 선수들의 나이는 점점 많아져가고 실력도 녹슬며 은퇴..

아스날 자하 대신 바스케스 영입 추진 , 레알은 "마리아노 디아즈 데려가라" [내부링크]

아스날 자하 대신 바스케스 영입 추진, 레알은 "마리아노 디아즈 데려가라" 아스날은 이적시장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의 영입을 상당히 원했다. 하지만 자하의 영입은 생각보다 쉽게 진행되..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1탄- [내부링크]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1탄- 많은 슈퍼스타들에게도 가족이 존재하며 자신의 형 또는 남동생이 존재한다. 슈퍼스타들은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접하게 되는데 자신의 형을 따라 , 동생은 자신의 형을따라 축구를..

떠나고 싶은 그리즈만 , "사비를 지불해서라도 떠난다" [내부링크]

떠나고 싶은 그리즈만 , "사비를 지불해서라도 떠난다" 한 때에 에이스가 한 순간에 비난을 받게 되어버렸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의 현재 상황은 말이 아니었다. 18-19시즌 도중 갑작스럽게..

나폴리 이카르디 영입 원한다 , 조건은 부인 완다의 영화출연?! [내부링크]

나폴리 이카르디 영입 원한다 , 조건은 부인 완다의 영화출연?! 인터밀란의 주장이자 에이스였던 마우로 이카르디 , 하지만 이카르디는 한 때 훈련을 거부하며 구단과 사이가 악화되기 시작한다. 구단 측은 이러..

[오피셜] 최강희의 상하이 선화 , 김신욱 , 엘 샤라위 영입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최강희의 상하이 선화 , 김신욱 , 엘 샤라위 영입 발표 최근 최강희 감독의 새로운 거취가 중국 상화이 선화로 결정되면서 많은 한국 팬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상화이 선화 측은 최강희 감독의 이..

말 많은 2022 카타르 월드컵 , 술 없는 월드컵 탄생?! [내부링크]

말 많은 2022 카타르 월드컵 , 술 없는 월드컵 탄생?!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이 끝나고 2022년 역사상 처음으로 이슬람 국가에서 펼쳐지는 카타르 월드컵 2022년 월드컵이 카타르의 유치될 당시부터 여러 나라의..

AT마드리드 디에고 코스타 , 에버턴으로 이적할 수 있다! [내부링크]

AT마드리드 디에고 코스타 , 에버턴으로 이적할 수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전 공격수 였던 디에고 코스타가 EPL 복귀 이적설이 퍼지고 말았다. 한 때 첼시에서 주전 공격수로 3시즌 동안 52골을 터트리며..

[오피셜] AC밀란 테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 5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 테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 5년 계약 AC밀란이 감독의 오피셜에 이어 드디어 선수 영입 오피셜을 가지고 팬들에게 찾아왔다. AC밀란은 구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레알마드리드가 테오 에르난..

[오피셜] 데 로시 은퇴 결심 , 로마의 원클럽맨으로 떠난다 [내부링크]

[오피셜] 데 로시 은퇴 결심 , 로마의 원클럽맨으로 떠난다 최근 AS로마를 떠난 전설적인 선수 다니엘레 데 로시 AS로마는 그와 수뇌부와의 갈등 끝에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며 데 로시는 결국 AS로마를 떠날 수..

[오피셜] 다롄 떠난 최강희 감독 상하이 선화 사령탑 부임 [내부링크]

[오피셜] 다롄 떠난 최강희 감독 상하이 선화 사령탑 부임 최근 다롄 이팡의 사령탑을 떠나게 된 한국의 최강희 감독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상화이 선화는 공식홈페이지에 "최강희 감독을 새로운 감독으로 선임..

[오피셜] 안데르 에레라 맨유 떠나 PSG 이적 , 5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안데르 에레라 맨유 떠나 PSG 이적 , 5년 계약 이미 많은 축구 팬들이 맨유의 안데르 에레라가 맨유를 떠나 프랑스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알고 있었을 것이다. 맨유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

[오피셜] 지안루이지 부폰 유벤투스 복귀 , 등번호 77번 [내부링크]

[오피셜] 지안루이지 부폰 유벤투스 복귀 , 등번호 77번 유벤투스가 전설적인 골키퍼 지안루이지(잔루이지) 부폰을 영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벤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벤투스의 전설 "지안루이지..

[오피셜] 아르옌 로벤 결국 은퇴 선언 , 또 하나의 전설이 떠난다 [내부링크]

[오피셜] 아르옌 로벤 결국 은퇴 선언 , 또 하나의 전설이 떠난다 18-19시즌을 마지막으로 바이에른 뮌헨의 유니폼을 벗게 된 윙어 아르옌 로벤(아르연 로벤) 네델란드의 한 매체는 로벤이 현역 은퇴한다는 소식..

[오피셜] 맨시티 로드리 에르난데스 5년 계약 체결 , 등번호 16번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로드리 에르난데스 5년 계약 체결 , 등번호 16번 맨시티가 오늘 공식 채널을 통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로드리 에르난데스를 영입했다 , 계약기간은 5년이며 등번호는 16번이다" 라고..

[오피셜] 푸른심장 램파드 , 첼시 감독으로 복귀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푸른심장 램파드 , 첼시 감독으로 복귀 발표! 18-19시즌이 끝나고 세리에의 구단들의 감독들은 대부분 바뀌었지만 많은 팬들은 첼시의 차기 감독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보여주었다. 잉글랜드 2부리그 더..

유벤투스 이과인에게 전화로 방출 통보 , 낙동강 오리알 신세 [내부링크]

유벤투스 이과인에게 전화로 방출 통보 , 낙동강 오리알 신세 과거 주전급 공격수로 평가받던 곤살로 이과인 , 하지만 그는 AC밀란 , 첼시 등 임대를 거치며 완전히 전력에서 제외된 선수가 되었다. 바로 몇달 전..

토트넘 은돔벨레에 이어 AC밀란 케시에 노린다! [내부링크]

토트넘 은돔벨레에 이어 AC밀란 케시에 노린다! AC밀란의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 , 그는 AC밀란 합류 당시 제 2의 야야 투레라고 불리던 선수였다. 이탈리아 매체에 의하면 "은돔벨레의 영입을 마무리 지은 토트..

영국 매체 선정 "유벤투스가 공짜로 영입한 선수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유벤투스가 공짜로 영입한 선수 베스트 일레븐!" 19-20 시즌을 앞둔 유벤투스는 FA로 아드리앙 라비오 , 아론 램지라는 수준급 선수의 영입을 이루어냈다. 매 시즈마다 주전급 선수의 영입에 유벤..

[오피셜] 토트넘 957억에 은돔벨레 영입 , 클럽 레코드 달성! [내부링크]

[오피셜] 토트넘 957억에 은돔벨레 영입 , 클럽 레코드 달성! 토트넘이 잭 클라크에 이어 많은 팬들이 기다린 은돔벨레의 영입이 드디어 전해졌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가 끝난 후 올림피크 리옹의 탕귀 은돔벨..

[오피셜] 토트넘 , 리즈 윙어 잭 클라크 영입 [내부링크]

[오피셜] 토트넘 , 리즈 윙어 잭 클라크 영입 토트넘이 드디어 오피셜 소식을 가지고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는 잭 클라크의 사진을 내놓으며 "잭 클라크를 환영한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오피셜] 마르키시오 제니트와 상호 계약 해지 , 차기 행선지는?? [내부링크]

[오피셜] 마르키시오 제니트와 상호 계약 해지 , 차기 행선지는?? 유벤투스의 원클럽맨으로 남을 줄 알았던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하지만 그는 2018년 주전 경쟁에 밀려 유벤투스를 떠나야만 했다. 결국 마르키..

[오피셜] 아드리앙 라비오 FA로 유벤투스 합류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아드리앙 라비오 FA로 유벤투스 합류 완료 유벤투스가 아론 램지에 이어 또 다른 선수를 FA로 이적료 없이 선수를 얻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랑스 출신의 미드필더 아드..

[오피셜] 최강희 중국 다롄 이팡 감독 5개월 만에 사임 [내부링크]

[오피셜] 최강희 중국 다롄 이팡 감독 5개월 만에 사임 중국 슈퍼리그 다롄 이팡의 감독인 최강희 감독이 단 5개월만에 감독직을 포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다롄 이팡은 "최강희 감독이 개인적인 사정을 이유..

영국 매체 선정 "유럽 올스타 vs 월드 올스타"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유럽 올스타 vs 월드 올스타" 각 나라의 리그 시즌이 끝나고 많은 선수들은 국가대표팀의 호출에 의해 국대의 유니폼을 입고있었다. 남미는 현재 코파 아메리카를 , 유럽은 네이션스리그를 진행하..

[오피셜] 아스날에 있던 D.수아레스 , 셀타 비고와 4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아스날에 있던 D.수아레스 , 셀타비고와 4년 계약 얼마 전까지만 해도 EPL 아스날에 임대영입로 합류했던 디에고 수아레스 하지만 새 시즌을 맞이하며 그의 구단도 바뀌게 되었다. 셀타 비고는 바르셀로..

지네딘 지단이 뽑은 EPL 올타임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지네딘 지단이 뽑은 EPL 올타임 베스트 일레븐!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감독인 지네딘 지단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전설 중 한 명이며 감독으로써도 훌륭한 커리어를 자랑하고 있었다.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기록하며..

[오피셜] 맨유 아론 완-비사카 영입 완료 , 이적료 734억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아론 완-비사카 영입 완료 , 이적료 734억 드디어 드디어 맨유의 이적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던 크리스탈 팰리스의 측면 수비수 아론 완-비사카의 오피셜이 발표되었다. 맨유는 오늘 구단 공식 채..

리버풀의 슈퍼크랙 "사디오 마네에 대하여" [내부링크]

리버풀의 슈퍼크랙 "사디오 마네에 대하여" 모하메드 살라 , 호베르투 피르미누와 같이 리버풀의 마누라 라인을 완성하는 사디오 마네 사디오 마네의 활약 덕에 리버풀은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거머쥐게..

[오피셜] 권창훈 독일 프라이부르크 이적완료! , 정우영과 함께 뛴다 [내부링크]

[오피셜] 권창훈 독일 프라이부르크 이적완료! , 정우영과 함께 뛴다 구자철 , 지동원의 아우크스부르크에 이어 또 다른 국민 분데스리가 구단이 탄생할라는 것일까?? 최근 SC프라이부르크에 합류한 정우영에 이..

[오피셜] AC밀란 FFP 위반 ,19-20시즌 유로파리그 출전금지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 FFP 위반 ,19-20시즌 유로파리그 출전금지 새 시즌을 맞이해 부흥을 꿈꾸었던 AC밀란이지만 시도하지도 못한 채 안 좋은 소식이 들리고 말았다. 국제 스포츠 중재위원회(CAS)는 AC밀란에게 FFP..

오바메양 맨유 이적 동의 , 제2의 반 페르시 탄생할까? [내부링크]

오바메양 맨유 이적 동의 , 제2의 반 페르시 탄생할까? 아스날의 주전 공격수인 피에르 오바메양의 이적설이 축구 팬들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영국 맨체스터의 한 매체는 "맨유가 루카쿠의 대체자로 오바메양을..

나폴리 쿨리발리 "사리 감독 때문에 아들의 탄생을 못봤다!" [내부링크]

나폴리 쿨리발리 "사리 감독 때문에 아들의 탄생을 못봤다!" 폭로 SSC 나폴리의 수비수인 칼리두 쿨리발리 최근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이 유벤투스로 건너가며 과거의 스승이 현재의 적이 되고말았다. 또 여러차례..

[오피셜] 주앙 펠릭스 AT마드리드 이적 , 이적료는 1656억 [내부링크]

[오피셜] 주앙 펠릭스 AT마드리드 이적 , 이적료는 1656억 1999년 생 포르투갈 출신으로 빅클럽들이 주목하고 있는 유망주 주앙 펠릭스 그는 SL벤피카에서 활동하고 있었으며 그가 포르투갈을 떠나 스페인 라리가..

이강인 스페인 레반테 1년 임대 유력 , 레반테 감독 이강인 합류 원한다. [내부링크]

이강인 스페인 레반테 1년 임대 유력 , 레반테 감독 이강인 합류 원한다. 최근 폴란드에서 펼쳐진 U-20(20세 이하)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던 발렌시아의 이강인 그는 2골 4도움으로 아시아 최초 선수..

트랜스퍼마켓 선정!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가치 높은 구단 TOP10" [내부링크]

트랜스퍼마켓 선정!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가치 높은 구단 TOP10" 19-20시즌을 앞두고 여러 빅클럽들은 다음 시즌 더더욱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선수 영입은 물론 코치 , 감독까지 바꿔..

토트넘 에릭센의 다음 행선지는? 맨유? 유벤? 레알? [내부링크]

토트넘 에릭센의 다음 행선지는? 맨유? 유벤? 레알? 리버풀과의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가 끝나고 토트넘과 재계약을 하지 않고 있었던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향후 거취가 상당한 주목을 받았다. 에당 아자르의 경..

AC밀란 기술이사 파울로 말디니 , 선수 영입에 발 벗고 나선다 [내부링크]

AC밀란 기술이사 파울로 말디니 , 선수 영입에 발 벗고 나선다 AC밀란의 젠나로 가투소 감독이 경질되고 나서 파울로 말디니가 밀란의 기술이사로 부임하게 된다. 기술이사로 부임하게 된 말디니는 구단 정책부터..

배우 김수로 영국 13부리그 첼시 로버스 인수 , 김수로 구단주 되다 [내부링크]

배우 김수로 영국 13부리그 첼시 로버스 인수 , 김수로 구단주 되다 2019년 6월 21일 KBS를 통해 영화 배우 ,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수로가 구단주가 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많은 팬들은 방송으로 접..

명장 카를로 안첼로티가 지도한 선수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명장 카를로 안첼로티가 지도한 선수 베스트 일레븐!! 현 SSC 나폴리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 안첼로티는 선수 시절 파르마 , AS로마 , AC밀란에서 활동하였으며 은퇴 후 세리에의 감독직으로 오래 머물렀다. 레지..

맨유 감독 솔샤르 유망주 영입에 맨유 팬들 분노! [내부링크]

맨유 감독 솔샤르 유망주 영입에 맨유 팬들 분노! 맨유는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은 물론 리그 순위도 상당히 처참했다. 솔샤르 감독이 맨유의 정식 감독이 되고나서 맞이하는 첫 이적시장은 많은 맨유 팬들..

트랜스퍼마켓 선정! "전세계 축구선수 시장가치 발표!" [내부링크]

트랜스퍼마켓 선정! "전세계 축구선수 시장가치 40위 발표!" 축구 이적전문 사이트인 트랜스퍼마켓 , 그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축구선수 40명"을 선정했다. 여러 쟁쟁한 선수들안에..

[오피셜] 마츠 훔멜스 바이에른 뮌헨 떠나 도르트문트 복귀 [내부링크]

[오피셜] 마츠 훔멜스 바이에른 뮌헨 떠나 도르트문트 복귀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마츠 훔멜스가 결국 바이에른 뮌헨을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렇게 되면서 훔멜스의 거취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왔지만..

[오피셜] AC밀란 가투소 감독 후임으로 지암파올로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 가투소 감독 후임으로 지암파올로 선임 최근 유벤투스에는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이 , 인터밀란에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 AS로마의 감독으로 파울로 폰세타가 부임되었다. AC밀란의 감독이었던..

[오피셜] 정우영 바이에른 뮌헨 떠나 프라이부르크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정우영 바이에른 뮌헨 떠나 프라이부르크 이적! 독일 명문 바이에른 뮌헨의 최초 한국 선수였던 정우영이 결국 뮌헨을 떠나게 되었다. 독일 프라이부르크 홈페이지는 정우영의 영입을 공식발표 하였으며..

[오피셜]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7월 26일 매치 성사 [내부링크]

[오피셜]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7월 26일 매치 성사 상당히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져 많은 한국 팬들이 흥분하기 시작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와 유벤투스 간의 친선경기가 7월 26일 오후 8시 서울..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제2의 네이마르 로드리고 고에스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제2의 네이마르 로드리고 고에스 영입 완료 레알마드리드가 에당 아자르에 이어 또 다른 오피셜 소식을 가져와 많은 팬들이 주목했다. 다음 시즌 레알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는 선수는 바..

일본,카타르 출전한 코파 아메리카 ,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내부링크]

일본,카타르 출전한 코파 아메리카 ,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오늘 펼쳐진 코파아메리카 조별리그 C조 경기 일본 VS 칠레의 경기가 펼쳐졌다. 일본은 칠레에게 4-0으로 대패를 하며 이 경기에서 일본 메시라고 불..

대한민국 GK 조현우 , 독일 마인츠 이적 유력하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GK 조현우 , 독일 마인츠 이적 유력하다?! 대한민국의 이운재에 이어 수준급 실력으로 한국의 골문을 책임지고 있는 조현우 현재 그는 대구FC의 선수로 여전히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오피셜] 토티 단장직 사임 , AS로마 레전드 대우 최악! [내부링크]

[오피셜] 토티 단장직 사임 , AS로마 레전드 대우 최악! AS로마 그 자체라고 해도 이상할게 없는 프란체스코 토티 그는 선수시절부터 원클럽맨이었으며 또 은퇴 후 단장직을 수행하며 여전히 AS로마를 떠나지 않..

PSG 회장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 네이마르도 예외는 아니다! [내부링크]

PSG 회장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 네이마르도 예외는 아니다! 돈이라면 어느 구단에도 뒤쳐지지 않는 파리생제르망(PSG) 최근 PSG의 회장인 나세르 알-켈라이피는 현재 파리생제르망의 전력에 많은 불만을 가진..

[오피셜] 유벤투스의 새 감독은 마우리시오 사리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유벤투스의 새 감독은 마우리시오 사리 발표! 유벤투스의 전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가 지휘봉을 잡고 있을 때도 사리의 부임설은 계속 들려왔다. 유벤투스의 새 감독으로 첼시의 사리 감독이 계속..

맨유 포그바 , 래시포드 파업 선언 , "맨유를 떠나겠다!" [내부링크]

맨유 포그바 , 래시포드 파업 선언 , "맨유를 떠나겠다!" 현재 맨유는 19-20시즌을 위해 여러 선수의 영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맨유는 기존 선수에 대한 처분 소식이 전혀 들리지 않고 있었으며..

U-20 월드컵 결승전 우크라이전 패배 , 한국 준우승으로 마무리 [내부링크]

U-20 월드컵 결승전 우크라이전 패배 , 한국 준우승으로 마무리 폴란드에서 열린 U-20(20세 이하) 월드컵이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경기로 막을 내렸다. 오전 1시에 열린 대한민국 VS 우크라이나의 축구 경기 결과..

슈퍼컴퓨터가 예상한 19-20시즌 EPL 순위 발표! [내부링크]

슈퍼컴퓨터가 예상한 19-20시즌 EPL 순위 발표! 시즌이 시작하기 전 많은 축구 팬들은 어느 구단이 우승할 지 예상하고 베팅을하며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번 19-20시즌에서도 이 이야기는 어김없이 나왔..

[오피셜] AS로마의 새 감독은 파울로 폰세카 , 개편 노린다 [내부링크]

[오피셜] AS로마의 새 감독은 파울로 폰세카 , 개편 노린다 18-19 시즌 막바지의 AS로마 감독은 전 레스터시티의 감독이었던 클라우디오 라니에리였다. 라니에리 감독은 AS로마의 소방수 역할로 시즌이 종료될 때..

19-20시즌부터 EPL에서 새롭게 적용될 규칙 공개! [내부링크]

19-20시즌부터 EPL에서 새롭게 적용될 규칙 공개! 19-20시즌을 앞둔 많은 나라의 리그 중 프리미어리그에 관련된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국제 축구 평의회(IFAB)가 결정한 새로운 규칙에 대해..

[오피셜] 쿠보 타케후사 레알마드리드 2군 카스티야 입단 [내부링크]

[오피셜] 쿠보 타케후사 레알마드리드 2군 카스티야 입단 발렌시아에는 이강인 , 에스파뇰에는 우레이가 소속되며 아시아 선수들이 라리가에 진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아시아 국가 중 한국의 최대..

토트넘 , 아스날 북런던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토트넘 , 아스날 북런던 더비의 모든 것! 잉글랜드에서는 쟁쟁한 구단들이 존재하며 그 구단에는 모두가 그렇듯이 라이벌 구단이 존재한다. 오늘은 손흥민이 소속되어있는 토트넘과 과거 박주영이 몸을 담구었던..

포브스 선정! 메시, 호날두, 네이마르 수입순위 1~3위 선정 [내부링크]

포브스 선정! 메시, 호날두, 네이마르 수입순위 1~3위 선정 현 세계 최고의 선수라고 불리는 리오넬 메시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네이마르 주니어 미국 포브스는 2019년 가장 많은 수입을 기록한 스포츠 선수 1..

반 다이크 과거 불륜 재조명 , 임산부 아내 두고 포르노 배우와 불륜 [내부링크]

반 다이크 과거 불륜 재조명 , 임산부 아내 두고 포르노 배우와 불륜 현재 수비수 중 제일 우수한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그는 리버풀에서 챔피언스리그 트로피까지 들어올리며 어느새 발..

주전 경쟁에 밀려버린 로브렌 , AC밀란이 원한다 [내부링크]

주전 경쟁에 밀려버린 로브렌 , AC밀란이 원한다. 리버풀의 수비수이자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수비수 데얀 로브렌 버질 반 다이크가 리버풀에 합류한 후 로브렌이 경기장에서 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없었다. 로브..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페를랑 멘디 영입 , 마르셀루 후계자 찾았다.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페를랑 멘디 영입 , 마르셀루 후계자 찾았다. 레알마드리드가 요비치 , 아자르에 이어 새로운 오피셜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다. 레알마드리드는 오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피크 리옹과..

U-20 월드컵 4강 에콰도르 잡았다! , 우크라이나와 결승전 [내부링크]

U-20 월드컵 4강 에콰도르 잡았다! , 우크라이나와 결승전 U-20(20세이하) 월드컵에 참가한 대한민국이 승승장구를 달리며 이번 대회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어버렸다. 12일 오전 3시 30분에 펼쳐진 대한민..

야악스 발렌시아 유망주 이강인 영입 원한다 , 신문 1면 장식 [내부링크]

야악스 발렌시아 유망주 이강인 영입 원한다 , 신문 1면 장식 현 발렌시아 최고 유망주이자 U-20 월드컵에서 빛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강인 이 선수가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지인 한 매체의 신문 1면을 장식했..

원더보이 마이클 오언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원더보이 마이클 오언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잉글랜드 출신의 공겨수 이자 리버풀 , 맨유 , 뉴캐슬 ,레알마드리드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마이클 오언(오웬) 그는 제라드 , 캐러거와 함게 리버풀 유스 출신으로..

전 아스날 GK 레만과 알무니아 , 서로 죽일 듯이 경쟁했다. [내부링크]

전 아스날 GK 레만과 알무니아 , 서로 죽일 듯이 경쟁했다. 아스날의 골키퍼를 이야기 해보라고 하면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한 페트르 체흐와 베른트 레노가 연상 될 것이다. 슈제츠니 , 오스피나 등 여러..

조세 무리뉴 , "뉴캐슬 감독 제안 시 고민해보겠다" [내부링크]

조세 무리뉴 , "뉴캐슬 감독 제안 시 고민해보겠다" 전 첼시 , 맨유 감독이었던 조세 무리뉴가 최근 EPL 복귀설에 추진력을 얻기 시작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맨시티의 만수르 구단주 사촌인 셰이크 칼리드가..

모라타의 집 , 무장강도 침입 , 아내와 아이 모두 집 안에 있었다.. [내부링크]

모라타의 집 무장강도 침입 , 아내와 아이 모두 집 안에 있었다.. 스페인 출신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 알바로 모라타는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로 소집되어 집을 비운 상황이었다 , 하지만 문..

U-20 월드컵 8강 세네갈 꺾고 4강 진출 확정! [내부링크]

U-20 월드컵 8강 세네갈 꺾고 4강 진출 확정! 16강에서 일본을 잡고 올라온 대한민국 U-20(20세 이하)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오늘 오전 3시 30분에 세네갈과 8강전을 치루었다. 세네갈은 4경기 무패로 이번 대회에..

[오피셜] 솔샤르 첫 영입 다니엘 제임스 맨유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솔샤르 첫 영입 다니엘 제임스 맨유 합류 다니엘 제임스라는 선수가 맨유와 강력히 링크가 되어 소식이 전해졌을 때 그리 와닿지 않았다. 과거 기성용이 활동했던 스완지시티의 윙어인 다니엘 제임스가..

유명 감독들의 현역 시절은 어땠을까?? -2탄- [내부링크]

유명 감독들의 현역 시절은 어땠을까?? -2탄- 구단을 지휘하는데 있어 없어서는 안 될 감독들 , 오늘은 1탄에 이어 2탄으로 찾아왔다. 선수들 만큼 감독들의 구단 변경도 상당히 주목을 많이 받으며 명장들의 움직..

[오피셜] 첼시 에당 아자르 레알마드리드 5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에당 아자르 레알마드리드 5년 계약 드디어 드디어 오랫동안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이 터졌던 첼시의 에당 아자르가 레알마드리드로 합류하게 되었다. 오늘 레알마드리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

토트넘 이번 여름 이적시장 자금은 750억 + 선수 판매!? [내부링크]

토트넘 이번 여름 이적시장 자금은 750억 + 선수 판매!? 18-19시즌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토트넘이 한 층 더 높은 수준에 올랐다는 것을 증명했다. 토트넘은 이적시장에서 단 한 명의 선수..

패스마스터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패스마스터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우리는 패스마스터라고 하면 안드레아 피를로 , 사비 에르난데스 등 여러 선수를 연상할 것이다. 하지만 이 안에 세스크 파브레가스도 포함되며 EPL에서 그..

포포투 선정 "이적료 0원으로 영입 가능한 8인"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이적료 0원으로 영입 가능한 8인" 18-19시즌이 끝나면서 선수들의 계약기간 역시 만료되는 선수들이 존재했다. 축구 전문매체인 포포투는 이적료가 0원이 되는 빅네임 선수들을 뽑았으며 이 선수들이..

인터 마이애미 구단주 베컴 , 수아레스에게 파격제안 [내부링크]

인터 마이애미 구단주 베컴 , 수아레스에게 파격제안 인터 마이애미의 구단주인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 ,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인터 마이애미의 구단주인 베컴이 슈퍼스타..

U-20 월드컵 16강 대한민국 vs 일본, 한국이 1-0으로 승리 [내부링크]

U-20 월드컵 16강 대한민국 vs 일본, 한국이 1-0으로 승리 5일 오전 00시30분에 펼쳐진 U-20 월드컵 16강 대한민국 VS 일본의 경기 이 경기는 한일전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주목할 수 밖에 없던 경기였을 것이..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요비치 영입 완료! 이적료 770억원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요비치 영입 완료! 이적료 770억원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수 루카 요비치 그의 사진이 레알마드리드 공식홈페이지에 나타나며 그가 레알마드리드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

[오피셜] 훌렌 로페테기 세비야 감독 부임 , 3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훌렌 로페테기 세비야 감독 부임 , 3년 계약 잊혀진 전 레알마드리드 감독이자 전 스페인 국가대표 감독이었던 훌렌 로페테기 그가 오늘 세비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굴을 비췄다 , 세비야 측은 로페..

FA "계약만료" 라비오 , 클롭이 있는 리버풀 원한다. [내부링크]

FA "계약만료" 라비오 , 클롭이 있는 리버풀 원한다. 파리생제르맹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 그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PSG와 계약기간이 만료되며 다른 구단으로 합류할 수 있게 되었다. 아직 24세이며 무..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 조사 받고있다 , 본인은 전면 부인 [내부링크]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 조사 받고있다 , 본인은 전면 부인 현 브라질 최대 에이스인 네이마르 주니어 그가 현재 브라질 경찰에게서 성폭행 혐의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브라..

챔스 결승전에 난입한 한 여성 , 정체는 AV배우?! [내부링크]

챔스 결승전에 난입한 한 여성 , 정체는 AV배우?! 오늘 새벽 4시에 펼쳐진 18-19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vs 리버풀의 경기 본 방송을 지켜보지 않은 팬들이라면 결승전 무대에서 관중이 난입한 사실을 알지..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리버풀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 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VS 리버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토트넘 스쿼..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 교통사고로 사망 , 향년 36세 [내부링크]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 교통사고로 사망 , 향년 36세 과거 스페인 특급 윙어 중 한 명이었던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 오늘은 그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이 애도를 표시하고 있었다. 스페인 여러 언론..

[오피셜] 안토니오 콘테 인터밀란 감독 부임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안토니오 콘테 인터밀란 감독 부임 발표 전 첼시의 감독이었던 안토니오 콘테의 다음 구단이 발표되었다는 소식이다. 첼시에서 경질된 그는 애초 세리에가 유력한 다음 구단으로 선정된 가운데 그는 결..

U-18 대표팀 판다컵 우승 , 비매너 논란으로 트로피 박탈 [내부링크]

U-18 대표팀 판다컵 우승 , 비매너 논란으로 트로피 박탈 중국 청두시에서 주최한 18세 이하 국제 대회 판다컵 이 대회 출전한 국가 중 대한민국 U-18 대표팀도 포함되어 있었다. 한국은 태국 , 뉴질랜드를 순서..

[오피셜] 세르히오 라모스 기자회견에서 레알 잔류 선언 [내부링크]

[오피셜] 세르히오 라모스 기자회견에서 레알 잔류 선언 최근 빚더미와 중국행 이적설로 떠들썩했던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 너무나도 소란스러운 나머지 그는 결국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기로 결..

첼시 아자르 이별 암시 "작별할 시간 같다 ,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첼시 아자르 이별 암시 "작별할 시간 같다 ,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 첼시의 최고 에이스이자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어마무시한 활약을 보여준 에당 아자르 아자르는 결승전에서 2골 1도움을..

[오피셜] AC밀란 가투소 감독과 계약해지 , 결별 확정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 가투소 감독과 계약해지 , 결별 확정 AC밀란의 레전드이자 감독인 젠나로 가투소 AC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투소 감독과 결별을 발표하며 그는 밀란의 지휘봉을 내려놓게 되었다. AC밀란은 지..

토트넘 , 맨시티 레알 베티스 MF 로 셀소 영입 경쟁! [내부링크]

토트넘 , 맨시티 레알베티스 MF 로 셀소 영입 경쟁! 레알 베티스의 공격형 미드필더인 지오바니 로 셀소 시즌이 끝난 뒤 펼쳐질 여름 이적시장에서 로 셀소의 관심은 그야말로 대단했다. 영국 , 스페인 매체에 의..

리버풀 반 다이크의 백 네임이 "VIRGIL" 인 이유?! [내부링크]

리버풀 반 다이크의 백 네임이 "VIRGIL" 인 이유?! 현 축구계의 최고의 수비수 반열에 올라 리버풀의 수비를 책임지고 있는 버질 반 다이크 그는 수비수 중 최고 이적료로 리버풀에 합류하며 리버풀이 챔피언스리..

[오피셜] 서영재 홀슈타인 킬 이적 , 이재성과 한솥밥 [내부링크]

[오피셜] 서영재 홀슈타인 킬 이적 , 이재성과 한솥밥 이재성이 머물고 있으며 독일 분데스가 2부리그에 소속해 있는 홀슈타인 킬 오늘 홀슈타인 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한국 선수의 영입을 발표해 많은 이..

빚쟁이 라모스?! 레알에 FA로 중국 이적 요청했다! [내부링크]

빚쟁이 라모스?! 레알에 FA로 중국 이적 요청했다! 레알마드리드의 주장이자 주전 수비수인 세르히오 라모스 오늘 스페인 매체는 그의 관련된 충격적인 소식을 보도해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지게 된다. 스페인 매..

리오넬 메시, 수아레스 ,피케와 긴급회의 "쿠티뉴 포함 6명 방출 요구"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수아레스 ,피케와 긴급회의 "쿠티뉴 포함 6명 방출 요구" 18-19시즌 바르셀로나의 성적은 생각보다 평탄할 줄 알았으나 마무리가 좋지 못했다. 리버풀에게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무대에서 역전 당하..

영국 매체 선정! "프리미어리그 캡틴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프리미어리그 캡틴 베스트 일레븐!" 어느 구단이든 경기장에서 팀을 책임지는 선수가 반드시 존재한다. 오른팔에 주장 완장을 찬 그들은 분위기는 물론 모든 선수를 지켜보며 승리 할 수 있는 방..

영국 매체 선정 "19-20시즌 엘 클라시코 선발 라인업!!"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19-20시즌 엘 클라시코 선발 라인업!! 18-19시즌이 끝나고 벌써부터 많은 구단들이 다음 시즌을 대비해 선수 영입에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 스페인의 강팀인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도 예외..

첼시에 적응 못한 이과인 , 훈련 중 동료들에게 분노?! [내부링크]

첼시에 적응 못한 이과인 , 훈련 중 동료들에게 분노?! 첼시의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는 임대생 곤살로 이과인 겨울 이적시장에서 합류한 그가 얼마 전 훈련 중 동료들과 대립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영국 매체에..

그리즈만 , 데 리흐트 맨유행의 긍정적 반응 보여주다. [내부링크]

그리즈만 , 데 리흐트 맨유행의 긍정적 반응 보여주다. 벌써부터 소속팀을 떠나 이적을 선포하는 선수들이 나타나고 있었다. 무엇보다 여러 빅클럽의 이적설로 축구 팬들의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아틀레티코 마..

리버풀 , 에버턴 머지사이드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리버풀 , 에버턴 머지사이드 더비의 모든 것! 잉글랜드에서 여러 더비전이 존재하지만 이 더비는 잉글랜드 내에서도 상당히 거칠기로 유명했다. 이 더비는 리버풀을 연고지로 두고있는 2팀 , 리버풀과 에버턴이었..

맨시티 레전드 콤파니가 뽑은 맨시티 역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맨시티 레전드 콤파니가 뽑은 맨시티 역대 베스트 일레븐 이젠 맨시티의 레전드가 되어버린 빈센트 콤파니 그는 이번 18-19시즌을 마지막으로 맨시티를 떠나 벨기에 안더레흐트의 선수 겸 감독직을 선택했다. 맨시..

첼시 사리 감독 분노 "경질시킬라면 지금 당장 해라!!" [내부링크]

첼시 사리 감독 분노 "경질시킬라면 지금 당장 해라" 현 첼시 감독인 마우리시오 사리 영국 언론에 의하면 현재 사리 감독이 자신의 구단인 첼시에게 상당히 분노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더 가디언"에 의하면..

[오피셜] "300억" 율리안 브란트 도르트문트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300억" 율리안 브란트 도르트문트 합류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뛰고있던 율리안 브란트 바이아웃 금액이 300억원대로 알려지자 맨시티 , 레알마드리드 , 토트넘 등 여러 구단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가졌..

한광성 빅클럽 못간다 , "구단들 대북제재로 영입꺼려" [내부링크]

한광성 빅클럽 못간다 , "구단들 대북제재로 영입꺼려" 북한 축구선수 중 최고의 선수라고 평가받고 있는 한광성 한광성은 현재 이탈리아 페루자 칼초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좋은 실력으로 많은 구단의 관심도 받..

"주급 7억" 알렉시스 산체스 , 칠레 영화 주인공 되다. [내부링크]

"주급 7억" 알렉시스 산체스 , 칠레 영화 주인공 되다. 맨유의 방출대상 1호인 알렉시스 산체스 7억이라는 높은 주급으로 사실상 산체스를 영입하겠다는 구단도 그리 많지 않았다. 맨유는 임대까지 생각하며 산체..

[오피셜] 바르셀로나 전설 사비 현역 은퇴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전설 사비 현역 은퇴 발표 바르셀로나의 전설적인 미드필더이자 알 사드 소속인 사비 에르난데스 사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현역 은퇴 발표를 하며 또 한 명의 레전드가 필드 위를 뛰는 모습..

호날두 "유벤투스 새 감독으로 무리뉴 원한다" [내부링크]

호날두 "유벤투스 새 감독으로 무리뉴 원한다" 현재 유벤투스의 최대 에이스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는 성공적으로 세리에에서 첫 시즌을 마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유벤투스의 감독인 마시밀..

맨시티 레전드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맨시티 레전드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맨시티의 살아있는 전설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시티는 이번 18-19시즌에서 챔피언스리그를 제외한 트레블을 성공하였으며 무엇보다 EPL 리그 2연패로 새로..

가레스 베일 , 모든 연봉 미지급 시 남아 골프나 치겠다!! [내부링크]

가레스 베일 , 모든 연봉 미지급 시 남아 골프나 치겠다!! 과연 베일은 계속해서 레알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을 수 있을까??? 현재 가레스 베일의 거취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아자르 , 에릭센의 합류보다 더 큰 이..

[18-19 세리에 37Round] 유벤투스 vs 아탈란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7Round] 유벤투스 vs 아탈란타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37ROUND 유벤투스 VS 아탈란타의 경기는 05월 20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

[18-19 라리가 38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 베티스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8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 베티스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38ROUND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05월 19일 한국시간으로 19:00분에 시작하..

[오피셜] 맨시티 전설 콤파니 , 안더레흐트 선수 겸 감독으로 복귀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전설 콤파니 , 안더레흐트 선수 겸 감독으로 복귀 맨시티의 리빌딩 레전드 빈센트(벵상) 콤파니가 정든 맨체스터 시티를 떠난다고 발표했다. 콤파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맨시티 팬들에게 작별인..

풀럼 라이언 세세뇽 , 맨유가 제일 먼저 접촉 [내부링크]

풀럼 라이언 세세뇽 , 맨유가 제일 먼저 접촉 풀럼에서 제일 비싼 몸값을 자랑해도 과언이 아닌 라이언 세세뇽 풀럼은 이번 18-19시즌에서 약 2243억을 사용해 선수들을 영입하였지만 결국 강등을 당하게 되었다...

AC밀란 , 아스날 방출 대상자 무스타피 임대 영입 관심 [내부링크]

AC밀란 , 아스날 방출 대상자 무스타피 임대 영입 관심 아스날의 수비수 시코드란 무스타피 , 그는 2016년 발렌시아를 떠나 아스날의 유니폼을 입었지만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스날의 고질적인 수비..

[오피셜] 유벤투스 알레그리 감독과 결별 확정 [내부링크]

[오피셜] 유벤투스 알레그리 감독과 결별 확정 유벤투스의 오랜 감독이었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유벤투스 구단 홈페이지에 "알레그리 감독은 19-20 시즌 유벤투스의 지휘봉을 잡고 있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발..

포포투 25주년 특집! "25년간 최고의 선수 101명" [내부링크]

포포투 25주년 특집! "25년간 최고의 선수 101명" 축구 전문 매체인 포포투가 벌써 창간 25주년을 맞이하였다. 포포투는 25주년 기념으로 25년 동안 지켜봤던 최고의 활약을 펼친 101명의 선수를 선정했다. 과거부..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와 재계약 난항 , 맨유 상황 주시중!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와 재계약 난항 , 맨유 상황 주시중! 바이에른 뮌헨의 골잡이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최근 그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이 주목하게 되었다. 독일 매..

맨유 데 헤아 대체자로 바르사 실레센 or 레알 나바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 대체자로 바르사 실레센 or 레알 나바스?! 포그바와 함께 맨유의 최대 에이스인 GK 다비드 데 헤아 맨유는 결국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고 최근 몇 경기에서 실수를 하며 팬들의 비난을 받기도..

아약스가 배출한 "월드클래스"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아약스가 배출한 "월드클래스" 베스트 일레븐!! 이번 18-19 챔피언스리그는 상당히 놀랄 만한 일들이 여러 번 일어났다. 리버풀의 바르셀로나 역전 , 토트넘의 맨시티 역전으로 기적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아약스..

인터밀란 맨유의 방출대상 루카쿠 , 산체스 영입 추진 [내부링크]

인터밀란 맨유의 방출대상 루카쿠 , 산체스 영입 추진 레알마드리드의 아픈손가락이 가레스 베일이 있다면 맨유에는 알렉시스 산체스가 존재한다. 알렉시스 산체스는 EPL 리그 안에서 제일 높은 주급을 받는 선수..

90min 선정! "펩 과르디올라의 애제자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90min 선정! "펩 과르디올라의 애제자 베스트 일레븐" 한국에선 오늘이 스승의 날인 탓일까? 최근 맨시티를 EPL 리그 2연패로 이끈 감독에 대한 주제로 상당히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매체인 "90min"은..

[오피셜] 그리즈만 AT마드리드와 이별 , 차기 행선지는 바로?! [내부링크]

[오피셜] 그리즈만 AT마드리드와 이별 , 차기 행선지는 바로?! 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최대 에이스인 앙투안 그리즈만 하지만 엄청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져 팬들은 충격을 받게되었다. AT마드리드의 공식 SNS에..

[오피셜] AS로마 전설 다니엘레 데 로시 , 로마 떠난다. [내부링크]

[오피셜] AS로마 전설 다니엘레 데 로시 , 로마 떠난다. 이탈리아 세리에 AS로마에는 프란체코 토티 말고도 또 다른 전설이 존재했다. 그 전설은 이탈리아의 미드필더이자 AS로마의 전설적인 선수 다니엘레 데 로..

FFP 위반 맨시티 ,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박탈 위기?! [내부링크]

FFP 위반 맨시티 ,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박탈 위기?! 18-19시즌 EPL 우승 구단인 맨체스터 시티 그 안에는 명장 펩 과르디올라가 존재했으며 맨시티에서 역사를 쓰고 있었다. 기분 좋게 시즌을 마무리 할 수 있었..

솔샤르 선수단과 대립?! 미팅 취소에 선수들 분노 [내부링크]

솔샤르 선수단과 대립?! , 미팅 취소에 선수들 분노 전 맨유 감독인 조세 무리뉴 다음으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부임했지만 솔샤르 역시 분위기를 바꾸지 못하는 것일까? 맨유는 최종전에서 카디프시티에게..

[18-19 라리가 37Round]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7Round]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에스타디오 아노에타 (레알 소시에다드 홈) 18-19 라리가 37ROUND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05월 13일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영국 더 선 선정! 18-19시즌 워스트 일레븐 발표! [내부링크]

영국 더 선 선정! 18-19시즌 워스트 일레븐 발표! 이번 EPL 18-19시즌이 맨시티의 우승으로 끝난 가운데 많은 언론 매체는 이번 시즌을 전체적으로 되돌아보았다. 리버풀의 리그 우승 가능성 , 그리고 EPL의 TOP4..

[18-19 세리에 36Round] AS로마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6Round] AS로마 vs 유벤투스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18-19 세리에A 36ROUND AS로마 VS 유벤투스의 경기는 05월 13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38Round] 브라이튼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38Round] 브라이튼 VS 맨시티 ◆구장◆ 아멕스 스타디움 (브라이튼 홈) 18-19 EPL 38ROUND 브라이튼 VS 맨시티의 경기는 2019년 05월 12일 한국시간 23: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역대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 [내부링크]

역대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 리그 순위 상위권들이 겨루는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리그 ,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 가려져 주목을 못받고 있는 리그도 있었다. 그것은 바로 유로파리그 , 유럽 4대리그는 6위권에 순..

[18-19 세리에 36Round] 피오렌티나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6Round] 피오렌티나 vs AC밀란 ◆구장◆ 아르테미오 프란키 (피오렌티나 홈) 18-19 세리에A 36ROUND 피오렌티나 VS AC밀란의 경기는 05월 12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

[오피셜] 다비드 루이스 첼시와 2021년까지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다비드 루이스 첼시와 2021년까지 재계약 첼시의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 ,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첼시와 계약이 만료되는 가운데 그의 행선지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첼시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다..

90min 선정! "올 시즌 UCL+UEL 결승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90min 선정! "올 시즌 UCL+UEL 결승 베스트 일레븐" 18-19시즌 UEFA챔피언스리그 , 18-19시즌 UEFA유로파리그 결승 대진이 모두 완성 된 가운데 벌써부터 분위기가 뜨겁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리버풀 VS 토트넘 ,..

깜짝 활약 오리기 , 리버풀 선물로 재계약 제안 준비 [내부링크]

깜짝 활약 오리기 , 리버풀 선물로 재계약 제안 준비 리버풀의 공격수인 디보크 오리기 애초 피르미누 , 살라가 공백 시 스터리지가 대부분 출전하였지만 이번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경기 만큼은 달랐다. 오리..

90min선정! 올 여름 계약이 만료되는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90min선정! 올 여름 계약이 만료되는 베스트 일레븐! 18-19시즌이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이적을 하는 선수들이 반드시 존재할 것이고 반대로 정들었던 팀을 떠나는 선수도 반드시 있을 것이다. 영국 매체인 "90min..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토트넘 ▼구장▼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아약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아약스 VS 토트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아약스 스쿼드..

현 AC밀란의 소년가장 "수소에 대하여" [내부링크]

현 AC밀란의 소년가장 "수소에 대하여" 이탈리아 명문구단인 AC밀란에서는 상당히 익숙한 호칭이 존재했다. 그것은 바로 "소년 가장" , 팀의 승리를 책임지는 선수로써 주변의 환경에도 불구하고 에이스의 역할을..

PSG 네이마르 , 팬 폭행에 이어 드락슬러와 충돌 [내부링크]

PSG 네이마르 , 팬 폭행에 이어 드락슬러와 충돌 PSG왕이자 역대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고 있는 브라질 출신의 네이마르 주니어 최근 네이마르는 프랑스 컵 결승전에서 릴에게 패배하며 준우승 메달을 받아가는 과..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바르셀로나 ▼구장▼ 안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리버풀 VS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리버풀 스쿼드 및..

AC밀란 바카요코 , 가투소 감독에게 욕설과 출전거부 [내부링크]

AC밀란 바카요코 , 가투소 감독에게 욕설과 출전거부 어느새 AC밀란의 문제아가 되어버린 미드필더 티에무에 바카요코 바카요코는 최근 라치오 전에서 상대 선수의 조롱설에 휩쓸렸지만 이번 볼로냐와의 경기에서..

[18-19 세리에 35Round] AC밀란 vs 볼로냐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5Round] AC밀란 vs 볼로냐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35ROUND AC밀란 VS 볼로냐의 경기는 05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

[18-19 EPL 37Round] 맨시티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8-19 EPL 37Round] 맨시티 VS 레스터시티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37ROUND 맨시티 VS 레스터시티의 경기는 2019년 05월 07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오피셜]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떠나 마인츠로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떠나 마인츠로 이적 독일 분데스리가 FC 아우크스부르크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지동원 그는 구자철과 함께 한국인 듀어로 팀을 이끌고 있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마인츠..

TOP4에 들지 못한 맨유 , 선수 연봉 25% 삭감 확정 [내부링크]

Top4에 들지 못한 맨유 , 선수 연봉 25% 삭감 확정 허더즈필드 전에서 맨유는 생각보다 쉽게 승리를 거머쥐며 4위경쟁을 계속이어나갈 줄 알았다. 하지만 맨유는 허더즈필드와 1-1로 비기며 사실상 EPL TOP4의 진..

[18-19 EPL 37Round] 첼시 VS 왓포드 [내부링크]

[18-19 EPL 37Round] 첼시 VS 왓포드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37ROUND 첼시 VS 왓포드의 경기는 2019년 05월 05일 한국시간 22: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스쿼드..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로벤,리베리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내부링크]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로벤,리베리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바이에른 뮌헨에서 리베리 , 로벤으로 이루어진 "로베리" 조합 , 이 두 선수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팀을 떠나게 되었다. 바이에른 뮌헨 공식..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세비야-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세비야- EPL에서도 TOP4가 있듯이 세리에 , 라리가에서도 TOP4가 존재한다. 라리가에서는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세비야 , 발렌시아가 4위안..

[18-19 라리가 36Round] 셀타 비고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6Round] 셀타 비고 vs 바르셀로나 ◆구장◆ 발라이도스 (셀타 비고 홈) 18-19 라리가 36ROUND 셀타비고 VS 바르셀로나 경기는 05월 05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18-19 EPL 37Round] 뉴캐슬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37Round] 뉴캐슬 VS 리버풀 ◆구장◆ 세임트 제임스 파크 (뉴캐슬 홈) 18-19 EPL 37ROUND 뉴캐슬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9년 05월 05일 한국시간 03: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뉴..

[18-19 EPL 37Round] 본머스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37Round] 본머스 VS 토트넘 ◆구장◆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8-19 EPL 37ROUND 본머스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9년 05월 04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외계인" 호나우지뉴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외계인" 호나우지뉴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여러 현역선수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을 소개하는 도중 호나우지뉴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호나우지뉴는 바르셀로나 , AC밀란 등을 거치며 화려..

[18-19 세리에 35Round] 유벤투스 vs 토리노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5Round] 유벤투스 vs 토리노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35ROUND 유벤투스 VS 토리노의 경기는 05월 04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첼시가 팔아버린 선수들로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첼시가 팔아버린 선수들로 뽑은 베스트 일레븐 EPL 리그에서도 유로파에서 너무 아슬아슬한 위치에 서있는 첼시FC 여전히 치열한 4위자리를 놓고 맨유 , 아스날과 함께 경쟁 중에 놓여있었다. 이어 에당 아자르의..

지네딘 지단 네이마르 영입 그닥.. 이유는 사생활 때문 [내부링크]

지네딘 지단 네이마르 영입 그닥.. 이유는 사생활 때문 챔피언스리그에 탈락하고 라리가 1위는 물건너 간 버리며 레알마드리드는 서둘러 다음 시즌을 준비해야되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의 복귀 조건 중 제일 컸던..

이케르 카시야스 , 훈련 중 심장마비..수술은 성공적! [내부링크]

이케르 카시야스 , 훈련 중 심장마비..수술은 성공적! 레알마드리드의 전설적인 골키퍼이자 한 때 부폰과 함께 골키퍼 최고의 반열을 두고 싸웠던 이케르 카시야스 카시야스는 현재 FC포르투에서 골키퍼 활동을..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르셀로나 VS 리버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바르셀로나 스..

J리그에서 무득점 토레스 , 멕시코 2부리그가 원한다. [내부링크]

J리그에서 무득점 토레스 , 멕시코 2부리그가 원한다. AT마드리드를 벗어나 이니에스타와 함께 일본 J리그로 진출했던 엘니뇨 페르난도 토레스 토레스는 일본 사간도스로 이적했지만 그의 J리그 생활은 그리 좋지..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아약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아약스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토트넘 VS 아약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토트넘 스쿼..

맨유 앙토니 마샬 훈련 태도에 솔샤르 감독 폭발 [내부링크]

맨유 앙토니 마샬 훈련 태도에 솔샤르 감독 폭발 솔샤르 감독 부임 전 무리뉴 감독이 맨유의 사령탑에 있을 때 선수단의 분위기는 최악이었다. 무엇보다 폴 포그바와 무리뉴와의 관계는 최악이며 몇몇 선수들도..

아약스전 앞둔 토트넘 , 부상자 4명 , 손흥민 결장까지.. [내부링크]

아약스전 앞둔 토트넘 , 부상자 4명 , 손흥민 결장까지.. 2019년 5월 1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4시에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챔피언스리그 4강전이 펼쳐진다. 대한민국의 선수인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핫스..

맨유 ,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맨유 ,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의 모든 것! 많은 더비 매치 중 엘 클라시코 , 밀란 더비에 이어 3대 더비에 속해는 잉글랜드의 맨체스터 더비 이 두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맨체스터 시티로 맨체스터를 연고지..

[18-19 라리가 35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5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에스타디오 데 바예카스 (라요 바예카노 홈) 18-19 라리가 35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는 04월 29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18-19 세리에 34Round] 토리노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4Round] 토리노 vs AC밀란 ◆구장◆ 올림피코 디 토리노 (토리노 홈) 18-19 세리에A 34ROUND 토리노 VS AC밀란의 경기는 04월 29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EPL 36Round] 맨유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36Round] 맨유 VS 첼시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맨유 홈) 18-19 EPL 36ROUND 맨유 VS 첼시의 경기는 2019년 04월 29일 한국시간 0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스쿼드 및..

아스날 MF 메수트 외질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아스날 MF 메수트 외질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아스날에서 제일 높은 주급을 받고있으며 게임을 좋아하는 선수로 더욱 이름을 알려진 메수트 외질 아르센 벵거 감독이 있을 때는 핵심선수 였지만 에메리 감독이..

[18-19 세리에 34Round] 인터밀란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4Round] 인터밀란 vs 유벤투스 ◆구장◆ 주세페 메아차 (인터밀란 홈) 18-19 세리에A 34ROUND 인터밀란 VS 유벤투스의 경기는 04월 28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18-19 라리가 35Round] 바르셀로나 vs 레반테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5Round] 바르셀로나 vs 레반테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35ROUND 바르셀로나 VS 레반테 경기는 04월 28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EPL 36Round] 토트넘 VS 웨스트햄 [내부링크]

[18-19 EPL 36Round] 토트넘 VS 웨스트햄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36ROUND 토트넘 VS 웨스트햄의 경기는 2019년 04월 27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AT마드리드 카바니 관심 , D.코스타와 스왑딜 추진 [내부링크]

AT마드리드 카바니 관심 , D.코스타와 스왑딜 추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공격수 영입에 움직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파리생제르망은 디에고 코스타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18-19 EPL 36Round] 리버풀 VS 허더즈필드 [내부링크]

[18-19 EPL 36Round] 리버풀 VS 허더즈필드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36ROUND 리버풀 VS 허더즈필드의 경기는 2019년 04월 27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

엠마누엘 아데바요르 과거 자살시도 고백 , 이유는 너무 충격적이다.. [내부링크]

엠마누엘 아데바요르 과거 자살시도 고백 , 이유는 너무 충격적이다.. 국적 토고 출신으로 제일 먼저 생각나는 엠마누엘 아데바요르 아데바요르는 아스날 , 토트넘 , 레알마드리드 , 맨시티 등 상당히 많은 구단..

첼시 , 토트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내부링크]

첼시 , 토트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점점 다음 시즌을 준비하며 여러 구단의 19-20 시즌 유니폼들이 유출되는 가운데 첼시와 , 토트넘의 유니폼도 유출되었다. 우선 첼시에 유니폼에 관해서다 , 첼시는 다음 시..

AC밀란 차기 감독 1순위 콘테! , 가투소는 뉴캐슬행?! [내부링크]

AC밀란 차기 감독 1순위 콘테! , 가투소는 뉴캐슬행?! AC밀란의 감독이자 레전드인 젠나로 가투소 그동안 AC밀란은 세도르프 , 인자기 등 과거 밀란의 레전드들에게 지휘봉을 건네주며 그렇게 레전드 부임을 이어..

바르셀로나 말콤 , "바르셀로나 떠나고 싶다" , 세리에행 유력?!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말콤 , "바르셀로나 떠나고 싶다" , 세리에행 유력?! 작년 여름 FC바르셀로나로 합류한 브라질 신성 말콤 말콤은 쿠티뉴가 뎀벨레가 잠시 부상 , 부진을 겪는 동안 간간히 모습을 비췄으며 교체선수로..

[18-19 라리가 3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34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경기는 04월 25일 한국시간으로 02:30..

[18-19 EPL 31Round] 맨유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31Round] 맨유 VS 맨시티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31ROUND 맨유 VS 맨시티의 순연경기는 2019년 04월 25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스쿼..

[오피셜] 핌 베어벡 감독직 은퇴 , 은퇴 이유는 "암 투병" [내부링크]

[오피셜] 핌 베어벡 감독직 은퇴 , 은퇴 이유는 "암 투병" 다들 이 사람을 아직까지 알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하다. 위에 사진에 있는 사람은 이름만 들어도 많은 축구 팬들이 놀랐을 것이다. 그는 대한민국 2002..

바이에른 뮌헨 아르헨 로벤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아르헨 로벤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바이에른 뮌헨의 날쌘돌이 아르헨 로벤(아르연 로번) 그는 뮌헨에서 리베리와 함께 로베리라는 라인을 만들어내며 최강 윙어 조합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점점..

잔류 선언한 호날두 유벤투스에게 6명의 선수 영입 요구?! [내부링크]

잔류 선언한 호날두 유벤투스에게 6명의 선수 영입 요구?! 유벤투스가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에 실패하고 언론 , 매체에서는 호날두의 대한 입지로 많은 이야기가 나왔다. 유벤투스는 애초 호날두 합류 당시 챔피..

[18-19 EPL 35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 [내부링크]

[18-19 EPL 35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35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의 경기는 2019년 04월 24일 한국시간 03: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라이벌 팀 팬들에게 물었다 "리버풀이 싫은 이유?!" [내부링크]

라이벌 팀 팬들에게 물었다 "리버풀이 싫은 이유?!" 맨시티와 함께 18-19시즌 EPL 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는 리버풀 만약 이번 시즌에 리버풀이 우승한다면 리버풀은 29년만에 우승은 물론 드디어 EPL 우승의 타이..

첼시 아자르 떠나면 대체자로 바르셀로나 쿠티뉴 영입 추진 [내부링크]

첼시 아자르 떠나면 대체자로 바르셀로나 쿠티뉴 영입 추진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위태로운 지금 아자르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은 계속해서 들려오고있다. 언론 ,매체에서도 아자르와 레알마드리드의 계약..

[18-19 EPL 35Round] 첼시 VS 번리 [내부링크]

[18-19 EPL 35Round] 첼시 VS 번리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35ROUND 첼시 VS 번리의 경기는 2019년 04월 23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스쿼드 및..

더 선 선정! 전 세계 최다 평균 관중을 가진 구단은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더 선 선정! 전 세계 최다 평균 관중을 가진 구단은 "도르트문트" 영국 매체인 "더 선"은 세계의 축구 팬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으로 다가왔다. 주제는 바로 전 세계를 통틀어 축구를 관람하는 TOP 10 구단들에 대해..

[18-19 라리가 33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3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33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경기는 04월 21일 한국시간으로 23:15분에 시..

[18-19 EPL 35Round] 아스날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18-19 EPL 35Round] 아스날 VS 크리스탈 팰리스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35ROUND 아스날 VS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는 2019년 04월 22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

[18-19 EPL 35Round] 에버튼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35Round] 에버튼 VS 맨유 ◆구장◆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 18-19 EPL 35ROUND 에버튼 VS 맨유의 경기는 2019년 04월 21일 한국시간 2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에버튼 스쿼드..

레알마드리드 아디다스와 초대형 계약! 2조 450억?!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디다스와 초대형 계약! 2조 450억?! 레알마드리드를 후원하는 아디다스 , 아디다스와 레알마드리드의 계약기간은 내년에 만료가 될 예정이었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가 아디다스와..

맨시티 제수스 , 사네 외 6명 이적요청 , 심상치 않는 분위기 [내부링크]

맨시티 제수스 , 사네 외 6명 이적요청 , 심상치 않는 분위기 맨시티의 공격 라인으로 매우 훌륭한 선수인 르노이 사네와 가브리엘 제수스 하지만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맨시티의 7~8명 선수들이 맨시티를 떠나..

[18-19 세리에 33Round] 유벤투스 vs 피오렌티나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3Round] 유벤투스 vs 피오렌티나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33ROUND 유벤투스 VS 피오렌티나의 경기는 04월 21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18-19 라리가 33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소시에다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3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소시에다드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33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는 04월 21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18-19 EPL 35Round] 맨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35Round] 맨시티 VS 토트넘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35ROUND 맨시티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9년 04월 20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

유벤투스 파울로 디발라 이적희망 이유는 바로 "호날두..." [내부링크]

유벤투스 파울로 디발라 이적희망 이유는 바로 "호날두..." 유벤투스의 에이스였던 파울로 디발라 하지만 호날두가 합류한 후 디발라와 호날두의 조합을 기대해봤지만 조합은 커녕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었다. 디..

이탈리아 매체 "이승우는 거품 , 제자리 걸음이다" [내부링크]

이탈리아 매체 "이승우는 거품 , 제자리 걸음이다" 과거 이탈리아 페루자의 소속이었던 안정환 다음으로 대한민국 세리에 리거 이승우 그는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B 소속인 헬라스 베로나에서 활동 중이다. 이승우..

90min 선정! "올 시즌 EPL 워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90min 선정! "올 시즌 EPL 워스트 일레븐" 이제 맨시티 , 리버풀의 우승 경쟁만을 지켜볼 차례가 남은 가운데 한 해외 커뮤니티인 "90min"은 올 시즌 부진에 빠진 EPL 워스트 일레븐 명단을 발표했다. 이 베스트..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공격수 랭킹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공격수 랭킹 TOP10" 지난달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정리했다. 하지만 리오넬 메시, 모하메드 살라, 네이마르 등의 이름은 없었다. 걱정하지 마시라. 이번에 나온다. 중앙 공격수를..

슬픔에 잠긴 호날두 , 챔스 탈락으로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내부링크]

슬픔에 잠긴 호날두 , 그는 챔스 탈락으로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슬픔에 잠긴 호날두 , 그는 챔스 탈락으로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리오넬 메시와 함께 최고의 슈퍼스타의 반열에 올라있는 크리스티아누 호..

18-19 챔피언스리그 4강 대진 확정! 손흥민 vs 데 용?! [내부링크]

18-19 챔피언스리그 4강 대진 확정! 손흥민 vs 데 용?! 많은 팬들이 지켜본 가운데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의 경기가 종료되었다. 극적인 승리를 쟁취한 구단도 있었지만 진출을 하지 못해 아쉬운 구단들도 존재..

[오피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얀 오블락 2023년 재계약 합의 [내부링크]

[오피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얀 오블락 2023년 재계약 합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문장인 얀 오블락 그는 세계 최고의 골키퍼 반열에 오르며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던 선수이기도 하였다. 아틀레티코 마드리..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토트넘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맨시티 VS 토트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시티 스쿼드 및..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리버풀 ▼구장▼ 에스타디우 두 드라가오 (FC 포르투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FC포르투 VS 리버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FC포..

바이에른 뮌헨 차기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차기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 이탈리아에서는 유벤투스와 이탈리아 국대 경험이 있으며 또 첼시의 전 감독이었던 안토니오 콘테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실업자인 안토니오..

트랜스퍼스 "생일로 맞추는 영입 선수와 이적구단!?" [내부링크]

트랜스퍼스 "생일로 맞추는 영입 선수와 이적구단!?" 유럽의 축구 전문 매체인 "트랜스퍼스"는 축구 팬들에게 상당히 재미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생일로 알아보는 영입 선수와 이적할 구단을 맞추는..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아약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아약스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유벤투스 VS 아약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맨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맨유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바르셀로나 VS 맨유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바르셀로나 스쿼드..

심쿵!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선 마우스 리뷰/후기! [내부링크]

심쿵!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선 마우스 리뷰/후기! 사람들이 제일 많이 쓰는 유선 마우스 , 하지만 외부에서 사용할 때는 상당히 거슬리는게 사실!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마우스를 이용할 때 상당히 걸리적 거리는..

리버풀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황금색 엠블럼?! [내부링크]

리버풀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황금색 엠블럼?! 18-19시즌이 막바지인 지금 자연스럽게 주목받는 것은 다음 시즌인 19-20 시즌이었다. 최근 각 구단의 19-20시즌 유니폼이 유출되며 벌써부터 팬들은 자신이 좋..

아스날 MF 아론 램지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아스날 MF 아론 램지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어느새 아스날의 전설이 되어버린 미드필더 아론 램지 과거 아론 램지의 저주라고 그가 골을 넣을 때마다 유명인들이 사망하는 설도 있었지만 어느새 아스날에서 많은..

[18-19 EPL 34Round] 왓포드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34Round] 왓포드 VS 아스날 ◆구장◆ 비커리지 로드 (왓포드 홈) 18-19 EPL 34ROUND 왓포드 VS 아스날의 경기는 2019년 04월 16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왓포드..

AC밀란 바카요코 , 유니폼 교환 선수 조롱에 구설수 [내부링크]

AC밀란 바카요코 , 유니폼 교환 선수 조롱에 구설수 14일에 펼쳐졌던 AC밀란과 라치오의 경기 , 이 경기의 결과는 AC밀란 1-0으로 승리를 챙겨갔다. [18-19 세리에 32Round] AC밀란 vs 라치오 <--클릭 하지만 이..

[18-19 EPL 34Round] 리버풀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34Round] 리버풀 VS 첼시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34ROUND 리버풀 VS 첼시의 경기는 2019년 04월 15일 한국시간 0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스쿼드 및..

AC밀란 , 인터밀란 밀란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AC밀란 , 인터밀란의 밀란 더비의 모든 것! 저번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의 엘 클라시코 , 리버풀과 맨유의 노스웨스트 더비에 이어 오늘은 밀란 더비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세계 3대 더비 안에 속하는 밀란..

[18-19 라리가 3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3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경기는 04월 14일 한국시간으로 01:..

손흥민 강원 산불 피해 1억5천만원 기부 , 인성도 월드클래스 [내부링크]

손흥민 산불 피해 1억5천만원 기부 , 인성도 월드클래스 최근 유럽 구단 중 최고의 피니셔 5위에 오르며 EPL 구단 중에서 1위의 피니셔에 오른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손흥민이 최근 강원도 산불 피해를 보고 1..

[18-19 EPL 34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내부링크]

[18-19 EPL 34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34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의 경기는 2019년 04월 13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세리에 32Round] AC밀란 vs 라치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2Round] AC밀란 vs 라치오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32ROUND AC밀란 VS SS라치오의 경기는 04월 14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

[오피셜] 스페인축구협회 올해의 아시아 선수 우레이 수상 [내부링크]

[오피셜] 스페인축구협회 올해의 아시아 선수 우레이 수상 1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스페인 축구협회는 2019 국제 축구회의 시상식을 펼쳤다. 시상식의 내용인 올해의 감독상 , 아시아 선수상 , 올해의 단장상..

카타르 AS로마 인수 노려 , AS로마의 부활의 신호탄?! [내부링크]

카타르 AS로마 인수 노려 , AS로마의 부활의 신호탄?! 어느 날 이탈리아의 매체에 의하면 "카타르 정부가 세리에 클럽 인수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애초 카타르의 관심을 받고 있던..

유럽 최고의 피니셔 5위 손흥민! , 1위는 리오넬 메시 [내부링크]

유럽 최고의 피니셔 5위 손흥민! , 1위는 리오넬 메시 토트넘의 새 구장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새로운 역사를 쓴 대한민국의 손흥민 그의 활약은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도 여전히 빛이 나고 있었다. 이..

RB라이프치히 티모 베르너 , 뮌헨행 개인 합의 [내부링크]

RB라이프치히 티모 베르너 , 바이에른 뮌헨행 개인 합의 현재 독일 국가대표의 유일한 공격수라고 해도 이상할게 없는 티모 베르너 그는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RB라이프치히의 선수이기도 하다. 독일 매체에 의하..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 , 코망 훈련 중 난투극..동료들 모두 말려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 , 코망 훈련 중 난투극..동료들 모두 말려 바이에른 뮌헨에서는 선수 영입 말고 안 좋은 소식이 들려 언론을 뜨겁게 만들었다. 주전 선수인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와 킹슬링 코망이..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바르셀로나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맨유 VS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유 스쿼드 및 선..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유벤투스 ▼구장▼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아약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AFC아약스 VS 유벤투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아약스..

포그바, 솔샤르 감독에게 "레알마드리드로 떠나겠다" 통보! [내부링크]

포그바, 솔샤르감독에게 "레알마드리드로 떠나겠다" 통보! 현재 맨유의 최고의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 그는 최근 지네딘 지단이 레알마드리드의 지휘봉을 다시 잡게 되자 내심 레알행을 원하고 있었다. 영국 매체..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FC포르투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FC포르투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리버풀 VS FC포르투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리버풀 스쿼드 및 선발..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맨시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맨시티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토트넘 VS 맨시티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토트넘 스쿼..

영입하고 싶은 선수? 바이에른 뮌헨 - 리오넬 메시 , 도르트문트 - 레반도프스키 [내부링크]

영입하고 싶은 선수? 바이에른 뮌헨 - 리오넬 메시 , 도르트문트 - 레반도프스키 독일의 명문 구단으로 1위를 다투고 있는 두 팀 바이에른 뮌헨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독일 스카이스포츠가 진행하는 한 토크쇼에..

[18-19 EPL 33Round] 첼시 VS 웨스트햄 [내부링크]

[18-19 EPL 33Round] 첼시 VS 웨스트햄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33ROUND 첼시 VS 웨스트햄의 경기는 2019년 04월 09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스..

맨유 루카쿠 이적고려?! 에이전트 "루카쿠 우승 트로피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루카쿠 이적고려?! 에이전트 "루카쿠 우승 트로피 원한다." 맨유의 최전방 공격수인 로멜루 루카쿠 , 그는 맨유로 합류 당시 포그바와 함께 엄청난 기대를 받았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하지만 영국 언론에..

[18-19 EPL 33Round] 에버튼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33Round] 에버튼 VS 아스날 ◆구장◆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 18-19 EPL 33ROUND 에버튼 VS 아스날의 경기는 2019년 04월 07일 한국시간 22:0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에버턴 스..

대니 로즈 "인종차별 때문에 축구계 빨리 떠나고 싶다!!" 폭탄선언 [내부링크]

대니 로즈 "인종차별 때문에 축구계 빨리 떠나고 싶다!!" 폭탄선언 토트넘의 왼쪽 풀백 대니로즈 , 최근 그가 폭탄발언을 하며 어떤 일인지 사람들이 주목하게 되었다. 그것은 다름아닌 인종차별 문제였다. 대니..

[18-19 세리에 31Round] 유벤투스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1Round] 유벤투스 vs AC밀란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31ROUND 유벤투스 VS AC밀란의 경기는 04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18-19 라리가 31Round]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1Round]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31ROUND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04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AC밀란 차기 감독으로 토트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노린다. [내부링크]

AC밀란 차기 감독으로 토트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노린다. 토트넘의 감독이자 현재 토트넘의 위상을 엄청나게 높여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영국 매체인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포체티노 감독이 여름에 토..

[18-19 EPL 33Round] 사우스햄튼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33Round] 사우스햄튼 VS 리버풀 ◆구장◆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 (사우스햄튼 홈) 18-19 EPL 33ROUND 사우스햄튼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9년 04월 06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리버풀 알데르베이럴트 영입 추진 , 반 다이크의 파트너 낙점 [내부링크]

리버풀 알데르베이럴트 영입 추진 , 반 다이크의 파트너 낙점 토트넘과 재계약을 거절하며 구단을 떠나고 싶어하는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영국 언론인 "미러"의 소식에 의하면 "리버풀이 알데르베이럴트의 영입에..

영국 스포츠바이블 "최고의 프리키커는 과연 누구?!" [내부링크]

영국 스포츠바이블 "최고의 프리키커는 과연 누구?!" 영국의 "스포츠바이블" 이라는 매체는 SNS에 축구 팬들을 흥미롭게 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투표의 제목은 "최고의 프리키커는 누구인가" 였다. 스포츠바이..

영국 더 선 선정 "맨유 역대 최악의 영입 TOP5" [내부링크]

영국 더 선 선정 "맨유 역대 최악의 영입 TOP5" 영국의 매체인 "더 선"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악의 영입 선수 5명을 선정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선수들..

보누치 인종차별의 대해 "절반의 책임" 언급 , 팬들은 거센 비난으로 대답 [내부링크]

보누치 인종차별의 대해 "절반의 책임" 언급 , 팬들은 거센 비난으로 대답 몇일 전 펼쳐진 세리에 30라운드 칼리아리와 유벤투스의 경기 [18-19 세리에 30Round] 칼리아리 vs 유벤투스 - 클릭! 이 날 유벤투스의..

[18-19 EPL 32Round]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18-19 EPL 32Round]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구장◆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32ROUND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는 2019년 04월 04일 한국시간 03:45에 시작하였다. ◆각팀..

[18-19 라리가 30Round] 비야레알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0Round] 비야레알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오 데 라 세라미카 (비야레알 홈) 18-19 라리가 30ROUND 비야레알 VS 바르셀로나는 04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18-19 세리에 30Round] 칼리아리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0Round] 칼리아리 vs 유벤투스 ◆구장◆ 스타디오 산텔리아 (칼리아리 홈) 18-19 세리에A 30ROUND 칼리아리 VS 유벤투스의 경기는 04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

인터밀란 베컴에게 법적 대응! 이유는 "인터" 쓰지마라! [내부링크]

인터밀란 베컴에게 법적 대응! 이유는 "인터" 쓰지마라! 세계적인 축구스타인 데이비드 베컴 현재 축구계에서 축구스타를 말해보라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리오넬 메시가 존재하고 있지만 과거 축구스타 중 제..

[18-19 EPL 33Round] 울버햄튼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33Round] 울버햄튼 VS 맨유 ◆구장◆ 몰리뉴 스타디움 (울버햄튼 홈) 18-19 EPL 33ROUND 울버햄튼 원더러스 VS 맨유의 경기는 2019년 04월 03일 한국시간 03: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2019 유럽 축구감독 연봉순위! [내부링크]

2019 유럽 축구감독 연봉순위! 유럽 축구 선수의 연봉에 이어 이번엔 유럽 축구 감독의 연봉까지 발표되었다. 스페인의 매체인 "마르카"는 프랑스 풋볼의 보도를 인용해 축구계에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감독들..

[18-19 EPL 32Round] 아스날 VS 뉴캐슬 [내부링크]

[18-19 EPL 32Round] 아스날 VS 뉴캐슬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32ROUND 아스날 VS 뉴캐슬의 경기는 2019년 04월 02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라리가 29Round] 레알마드리드 vs SD우에스카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9Round] 레알마드리드 vs SD우에스카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9ROUND 레알마드리드 VS SD우에스카는 04월 01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18-19 세리에 29Round] AS로마 vs SSC나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9Round] AS로마 vs SSC나폴리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18-19 세리에A 29ROUND AS로마 VS SSC나폴리 태양의더비 경기는 03월 31일 한국시간으로 2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18-19 EPL 32Round] 리버풀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32Round] 리버풀 VS 토트넘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32ROUND 리버풀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9년 04월 01일 한국시간 0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스쿼드..

맨유 데 헤아 최후통첩 "주급 5억2천 아니면 PSG 간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 최후통첩 "주급 5억2천 아니면 PSG 간다!" 맨유의 수문장인 스페인 출신의 다비드 데 헤아 데 헤아는 맨유와의 계약기간이 2019년 6월까지이다 , 즉 이번 시즌이 끝날 때 까지라는 것이다. 맨유는..

리오넬 메시 "나 , 호날두 빼고 최고의 선수는 아자르 외 4명 언급"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나 , 호날두 빼고 최고의 선수는 아자르 외 4명 언급" 현재 축구계의 최고의 선수이자 라이벌인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 ,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메시는 최근 아르헨티나의 한 라디오..

[18-19 세리에 29Round] 유벤투스 vs 엠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9Round] 유벤투스 vs 엠폴리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9ROUND 유벤투스 VS 엠폴리 경기는 03월 31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32Round] 맨유 VS 왓포드 [내부링크]

[18-19 EPL 32Round] 맨유 VS 왓포드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32ROUND 맨유 VS 왓포드의 경기는 2019년 03월 31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스쿼드..

[18-19 라리가 2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스파뇰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스파뇰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2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스파뇰는 03월 31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레알마드리드의 차기 에이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에 대하여" [내부링크]

차기 레알마드리드의 에이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에 대하여" 레알마드리드는 호날두가 떠난 이후 그에 맞는 대체자 영입을 시도하지 않았다. 오히려 아센시오의 성장을 기대했지만 지네딘 지단이 떠나 훌렌 로페..

기성용 뉴캐슬 방출 대상에 포함 , "사실 FA라서.." [내부링크]

기성용 뉴캐슬 방출 대상에 포함 , "사실 FA라서.." 뉴캐슬의 미드필더 이자 얼마 전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은퇴했던 기성용 영국의 한 매체는 뉴캐슬의 대한 소식을 전하며 한국 팬들을 충격에 빠지게 하였다. 영..

바이에른 뮌헨 "조세 무리뉴 감독 선임 진지하게 고민 중"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조세 무리뉴 감독 선임 진지하게 고민 중" 솔샤르가 맨유의 정식 감독으로 부임한 가운데 무리뉴의 대한 시선도 집중되기 시작했다. 전 맨유 감독인 조세 무리뉴는 현재까지 무직인 상태이다. 무..

[오피셜] 솔샤르 맨유 정식 감독으로 부임 , 3년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솔샤르 맨유 정식 감독으로 부임 , 3년계약 지금까지 맨유의 임시 감독이었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하지만 그가 지휘봉을 잡고나서부터 맨유는 달라지기 시작했다. 무리뉴 감독 지휘 당시 불화에 휩..

19-20시즌 유벤투스 홈 유니폼 유출 , "반반 유니폼??" [내부링크]

19-20시즌 유벤투스 홈 유니폼 유출 , "반반 유니폼??"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에 이어 유벤투스의 다음시즌 유니폼이 유출되었다. 한 축구용품 전문매체인 "푸티헤드리안스"는 "19-20시즌 유벤투스의 홈 유니..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DF 루카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DF 루카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루카스(뤼카) 에르난데스 그가 오늘 바이에른 뮌헨 공식 채널을 통해 7월 1일부터 뮌헨 선수가 된다고 발표되었다. 에르난..

[오피셜] 알렉산더 파투 중국 떠난다 , 상파울로 3년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알렉산더 파투 중국 떠난다 , 상파울로 3년계약 AC밀란의 소년 가장이었던 알렉산더 파투 파투는 AC밀란 , SC코린티안스 , 첼시 , 비야레알을 거쳐 결국 중국 텐진 취안젠(텐진 콴잔)으로 이적했다. 파..

리버풀 팬들 데파이 영입 원해 , "맨유 출신 상관없다!" [내부링크]

리버풀 팬들 데파이 영입 원해 , "맨유 출신 상관없다!" 한 때 맨유의 호날두 대체자로 PSV 아인트호벤을 떠나 맨유로 입단한 멤피스 데파이 하지만 너무나도 큰 부진과 적응 실패로 결국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으..

음바페 레알마드리드 이적 합의 완료 "PSG와 재계약 없다!" [내부링크]

음바페 레알마드리드 이적 합의 완료 "PSG와 재계약 없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복귀 후 레알마드리드가 이제서야 이적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줄라고 하고있다.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에도 불구하고 대체..

[오늘의 어플] 건투 - 건강기능식품 필수어플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건투 - 건강기능식품 필수어플 미세먼지로 인한 목감기 질환 ,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지금! 비타민 , 건강보조식품을 생각할 때가 있을겁니다. 애초 약에 대해 알고 계신 분이나 관심이 있..

바르셀로나,레알마드리드의 엘 클라시코의 모든 것 [내부링크]

바르셀로나,레알마드리드의 엘 클라시코의 모든 것 스페인 최고의 명문 축구 클럽이자 세계적으로도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두 팀인 레알 마드리드 CF와 FC바르셀로나의 더비 매치인 엘 클라시코 축구 3대..

19-20 레알마드리드 써드 유니폼 유출 , 팬들은 불만 [내부링크]

19-20 레알마드리드 써드 유니폼 유출 , 팬들은 불만 바르셀로나의 19-20 시즌 유니폼이 유출된 가운데 레알마드리드도 이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의 19-20시즌 써..

2019 유럽 축구선수 연봉 순위! [내부링크]

2019 유럽 축구선수 연봉 순위! 프랑스의 한 매체인 레퀴프는 유럽 5대 리그에서 뛰는 축구선수의 월급 순위를 발표했다. 유럽 5대리그라고 하면 잉글랜드 , 독일 , 스페인 , 이탈리아 , 프랑스)를 말하며 이 리그..

리버풀 나비 케이타 판매 고려?! , 손해까지 감수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나비 케이타 판매 고려?! , 손해까지 감수한다. 리버풀의 전설 스티븐 제라드가 떠나고 제라드의 등번호 8번은 영구결번이 될 줄 알았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합류한 나비 케이타..

드디오 공개된 토트넘 새 구장 , 포체티노 "미래가 밝다" [내부링크]

드디오 공개된 토트넘 새 구장 , 포체티노 "미래가 밝다" 오랜 시간을 투자해 만들고 있던 토트넘의 새로운 경기장이 이제서야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24일 토트넘의 새 구장에서는 테스트 경기를 진행하였으..

발렌시아 구단주 딸 "승리가 나에게 이상한 전화했다" [내부링크]

발렌시아 구단주 딸 "승리가 나에게 이상한 전화했다" 이강인이 소속해 있는 스페인 라리가의 발렌시아 , 하지만 갑작스럽게 축구 클럽인 발렌시아가 검색어에 오르기 시작했다. 이 소식은 한국의 최고 유망주 이..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랭킹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랭킹 TOP10" 축구 전문 매체인 포포투 , 얼마 전 부터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선수를 " 라는 주제를 골키퍼 , 수비수 , 공격수 각각의 순위를 발표하며 팬들의 많은 눈..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3탄- [내부링크]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3탄- 최근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FC)에서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 슈퍼리그 구단들 이 구단에는 여러 해외 선수들이 등장해 경기를 할 때마다 늘 이슈가 생기곤..

바란 레알마드리드 떠나기 원한다 , 바이아웃만 6410억원!? [내부링크]

바란 레알마드리드 떠나기 원한다 , 바이아웃만 6410억원!? 레알마드리드에서 세르히오 라모스와 함께 수비라인을 지키고 있는 라파엘 바란 전 레알마드리드 , 맨유 감독이었던 조세 무리뉴 감독도 맨유에서 바란..

"청소년 성매매" 아담 존슨 석방 , 혼자서 딸 보지 못해.. [내부링크]

"청소년 성매매" 아담 존슨 석방 , 혼자서 딸 보지 못해.. 청소년 성매매로 처벌받았던 잉글랜드 출신의 아담 존슨이 오늘 출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5년 3월 15세 소녀와 성매매를 하였으며 징역 6년을..

바르셀로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디자인은 체크무늬?!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디자인은 체크무늬?! 점점 시즌의 막바지로 도달하는 가운데 다음 시즌의 유니폼에 대해 언급되는 때가 돌아왔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의 19-20시즌의 유니폼은..

토트넘 손흥민 바르셀로나 쿠티뉴 대체자로 지목!!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 바르셀로나 쿠티뉴 대체자로 지목!! 식을 줄 모르는 손흥민의 인기 , 여름 이적시장을 앞둔 지금 그의 이름은 자주 들리고 있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쿠티뉴를 대체 할 수 있는 6..

페네르바체 황희찬 영입 노리고있다 , 함부르크도 완전 영입 준비 중 [내부링크]

페네르바체 황희찬 영입 노리고있다 , 함부르크도 완전 영입 준비 중 터키 페네르바체 황희찬 영입 노리고있다 , 함부르크도 완전 영입 준비 중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함부르크에서 임대 신분으로 활동하..

손흥민 22억 슈퍼카들 보유 중! 페라리 , 마세라티 등..대박.. [내부링크]

손흥민 22억 슈퍼카들 보유 중! 페라리 , 마세라티 등..대박.. 이젠 토트넘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로 자리잡은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 영국 매체인 "더 선"은 손흥민에 관해 상당히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했다. "..

ATM에 실망한 그리즈만 , 올 여름 이적가능성 UP! [내부링크]

ATM에 실망한 그리즈만 , 올 여름 이적가능성 UP!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최고 에이스인 앙투안 그리즈만 그가 어쩌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떠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챔피언..

쿠르투아 레알 떠나 PSG 이적 고려 , 입지 불안전하다. [내부링크]

쿠르투아 레알 떠나 PSG 이적 고려 , 입지 불안전하다. 그토록 원했던 마드리드의 이적 , 1년 전 티보 쿠르투아는 첼시에서 도망치듯 레알마드리드로 합류했다. 하지만 딱히 기억에 남지 않는 활약으로 레알마드..

즐라탄 맨유에게 "나라면 더이상 퍼거슨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내부링크]

즐라탄 맨유에게 "나라면 더이상 퍼거슨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과거 맨유에서 짧은 기간 활동했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즐라탄은 월드컵부터 여러 독설을 언론을 통해 말하였으며 많은 팬들이 공감하는..

영국 팬들이 뽑은 최고의 미드필더 , 1위-스콜스 2,3위는?! [내부링크]

영국 팬들이 뽑은 최고의 미드필더 , 1위-스콜스 2,3위는?! 축구로 최고 뜨거운 나라를 말하라면 잉글랜드(영국)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가장 치열한 경쟁 구도를 보여주며 세계적으..

율리안 브란트의 이적료 321억! ATM , 레알이 그를 노린다. [내부링크]

율리안 브란트의 이적료 321억! ATM , 레알이 그를 노린다. 독일 출신의 1996년생인 바이엘 04 레버쿠젠 소속인 율리안 브란트 그는 아마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선수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영국 스..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 베티스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 베티스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레알 베티스 홈)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 베티스 VS 바르셀로나는 03월 18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

[18-19 세리에 28Round] AC밀란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8Round] AC밀란 vs 인터밀란 ◆구장◆ 주세페 메아차 (인터밀란 홈) 18-19 세리에A 28ROUND AC밀란 VS 인터밀란 밀란더비는 03월 18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31Round] 풀럼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31Round] 풀럼 VS 리버풀 ◆구장◆ 크라벤 코티지 (풀럼 홈) 18-19 EPL 31ROUND 풀럼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9년 03월 17일 한국시간 23:1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풀럼 라인업 G..

맨유와 리버풀의 노스웨스트 더비의 모든 것! [내부링크]

맨유와 리버풀의 노스웨스트 더비의 모든 것! EPL에는 맨체스터 더비부터 북런던 더비 , 머지사이드 더비 등 연고지를 두고 많은 라이벌 매치가 성사된다. 오늘은 많은 더비전 중 맨유와 리버풀의 노스웨스트 더..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마드리드 vs 셀타 비고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8ROUND 레알마드리드 VS 셀타 비고는 03월 17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센터백 랭킹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센터백 랭킹 TOP10" 축구 전문 매체 포포투는 골키퍼 랭킹에 이어 공격수 랭킹까지 발표하며 많은 축구 팬들이 좋아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왔었다. 이어 최근에는 골키퍼 , 공격..

18-19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 확정 , 맨유 바르사와 격돌! [내부링크]

18-19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 확정 , 맨유 바르사와 격돌! 아약스(네덜란드) vs 유벤투스(이탈리아) 토트넘(잉글랜드) vs 맨시티(잉글랜드) 리버풀(잉글랜드) vs FC포르투(포르투갈) FC바르셀로나(스페인) vs..

세리에A에서 몸값이 비싼 베스트 일레븐 발표 [내부링크]

세리에A에서 몸 값이 비싼 베스트 일레븐 발표 호날두가 세리에 유벤투스로 이적하면서 자연스레 세리에의 리그의 가치가 다시 커지고 있었다. 유럽 축구 이적 전문 업체 "트랜스퍼마크트"는 세리에A에서 가장 몸..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올림피크 리옹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올림피크 리옹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VS 올림피크 리옹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돌아온 지네딘 지단 , 지단이 원하는 새로운 갈락티코 베스트 11!? [내부링크]

돌아온 지네딘 지단 , 지단이 원하는 새로운 갈락티코 베스트 11!? 갑작스럽게 팀을 떠나 갑작스럽게 다시 복귀한 챔피언스리그 3연패 감독 지네딘 지단 레알마드리드는 최악의 분위기로 흘러가는 가운데 플로렌..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리버풀 ▼구장▼ 알리안츠 아레나 (바이에른 뮌헨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이에른 뮌헨 VS 리버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유벤투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샬케04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샬케04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시티 VS 샬케04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시티 라인업 G..

다시 돌아온 지단 , 레알마드리드 슈퍼스타급 선수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지단 , 레알마드리드 슈퍼스타급 선수영입 노린다! 10개월만에 레알마드리드의 지휘봉을 다시 잡게 된 전설 지네딘 지단 한 영국 매체에 으하면 "지단이 레알마드리드 수뇌부에게 리버풀의 수비수 반..

경기 도중 폭행당한 그릴리쉬 , 축구장 10년 출입금지 [내부링크]

관중에게 폭행당한 그릴리쉬 , 축구장 10년 출입금지 축구장에서도 사회에서도 일어나지 말아야 할 폭력 사건이 축구 경기장에서 일어나 많은 팬들이 분노했다. 잉글리시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애스톤 빌라의 소..

[오피셜] 지네딘 지단 레알마드리드 복귀 , 다시 부활 준비 [내부링크]

[오피셜] 지네딘 지단 레알마드리드 복귀 , 다시 부활 준비 아침부터 레알마드리드의 놀라운 소식이 들려왔다. 레알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솔라리 감독이 경질되었다 , 차기 감독은 지네딘 지단으로..

[오피셜] 발렌시아 이강인 국가대표팀 합류 , 권창훈도 복귀! [내부링크]

[오피셜] 발렌시아 이강인 국가대표팀 합류 , 권창훈도 복귀! 18세 이강인 마침내 벤투호 합류 , 권창훈도 복귀! 아시안컵에서 그닥 좋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며 잠잠했던 한국의 축구 얼마 후 파울루 벤투 감독은..

[18-19 라리가 27Round] 레알 바야돌리드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7Round] 레알 바야돌리드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에스타디오 호세 소르리야 (레알 바야돌리드 홈) 18-19 라리가 27ROUND 레알 바야돌리드 VS 레알마드리드는 03월 11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18-19 EPL 30Round] 아스날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30Round] 아스날 VS 맨유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30ROUND 아스날 VS 맨유의 경기는 2019년 03월 11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아스..

무리뉴 감독 레알마드리드 부임 시 베테랑 4명 방출요구 [내부링크]

무리뉴 감독 레알마드리드 부임 시 베테랑 4인방 방출요구 스페인에서 가장 소란스러우며 많은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명문 레알마드리드 지네딘 지단 감독이 떠나고 로페테기 경질 , 이젠 솔라리 감독까지 경질..

[18-19 세리에 27Round] 키에보 베로나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7Round] 키에보 베로나 vs AC밀란 ◆구장◆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 (키에보 베로나 홈) 18-19 세리에A 27ROUND 키에보 베로나 VS AC밀란 03월 10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

[18-19 라리가 27Round] 바르셀로나 vs 라요 바예카노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7Round] 바르셀로나 vs 라요 바예카노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27ROUND 바르세로나 VS 라요 바예카노는 03월 10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

[18-19 EPL 30Round]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30Round]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구장◆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 (사우스햄튼 홈) 18-19 EPL 30ROUND 사우스햄튼 VS 트토넘의 경기는 2019년 03월 10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오피셜] 프란체스코 감독 경질 후 라니에리 임시 감독으로 부임 [내부링크]

[오피셜] 프란체스코 감독 경질 후 라니에리 임시 감독으로 부임 최근 FC포르투에게 패배하며 챔피언스리그 8강진출에 실패한 AS로마 그리고 다음 날 성적부진이라는 이유로 에우제비오 디 프란체스코 감독이 경..

[18-19 세리에 27Round]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7Round]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7ROUND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03월 09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

레알마드리드 라모스 vs 페레스 불화 , 분위기 최악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라모스 vs 페레스 불화 , 분위기 최악 18-19 시즌 챔피언리그 16강 2차전에서 아약스에게 참패를 당하며 8강진출에 실패한 레알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3연패 구단의 위상은 16강으로 그치고 말았다...

요하임 뢰브 "뮐러 , 보아텡 , 훔멜스 이제 뽑지않는다" 이유는 세대교체 [내부링크]

요하임 뢰브 "뮐러 , 보아텡 , 훔멜스 이제 뽑지않는다" 이유는 세대교체 요하임 뢰브 "뮐러 , 보아텡 , 훔멜스 이제 뽑지않는다" 이유는 세대교체 얼마 전 요하임 뢰브 감독은 독일 국가대표팀의 변화를 위해 충..

레드벨벳 아이린은 축구팬?! PSG vs 맨유 챔스경기 직관 인증! [내부링크]

레드벨벳 아이린 축구팬?! PSG vs 맨유 챔스경기 직관 인증!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는 중 상당히 놀라운 소식이 발견되었다. 여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배주현)이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AS로마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AS로마 ▼구장▼ 에스타디우 두 드라가오 (FC포르투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FC포르투 VS AS로마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FC포..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맨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맨유 ▼구장▼ 파르드 데 프랭스 (파리생제르망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생제르망 VS 맨유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파..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랭킹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랭킹 TOP10" 축구전문매체인 포포투는 얼마 전 현 시점 세계 최고의 골키퍼들을 선정하며 이 주제는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이어 포포투는 현 시점 세계 최..

[오피셜] 바르셀로나 삼페르와 계약해지 , 비셀 고베로 이적한다.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삼페르와 계약해지 , 비셀 고베로 이적한다.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이며 미드필더로 유니폼을 입었던 세르지 삼페르 한 때 제2의 세르히오 부스케츠라고 불렸으며 많은 팬들은 삼페르의 존재..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구장▼ 지그날 이두나 파크 (도르트문트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토트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아약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아약스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레알마드리드 VS 아약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영국 미러 선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주급 TOP 11" 발표! [내부링크]

미러 선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주급 TOP 11" 발표! 유럽 4대리그에서 제일 치열한 경쟁을 보여주며 팀 내 많은 대표 선수들이 늘 이적설에 휩싸이기도한다. 영국 일간지 미러는 EPL에서 가장 많은 주급을 받는..

스페인 라리가 "중국이 세계 5대 리그 될 때까지 기다리겠다" [내부링크]

스페인 라리가 "중국이 세계 5대 리그 될 때까지 기다리겠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중국 출신 우레이가 스페인 라리가 구단 에스파뇰의 합류하며 중국의 라리가 붐이 일어나고 만다. 중국 사람들은 우레이가..

영국 매체 선정! "현재 세계 최고의 센터백 TOP5 선정"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현재 세계 최고의 센터백 TOP5 선정" 영국의 한 매체인 "90min"이라는 곳에서 현재 세계 최고의 센터백 5명을 선정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5명은 축구 팬들도 인정할만한 실력을 가지고..

첼시 전현직 선수로 만들어진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첼시 전현직 선수로 만들어진 베스트 일레븐!! 맨시티와의 대패 , 골키퍼 케파의 교체거부 , 영입금지 징계 까지 뭐 하나 쉽게 넘어가지 못하는 첼시 현재 첼시 팬들은 점점 첼시의 대한 애정이 식어가는 모습을..

레알마드리드 가레스 베일 +750억원 = 에릭센 스왑딜 추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가레스 베일 +750억원 = 에릭센 스왑딜 추진 이번 시즌이 종료된다면 레알마드리드는 반드시 베일의 처분에 발빠르게 움직일 것이다. 레알마드리드는 매년 많은 선수들의 영입을 바래왔으며 토트넘..

[18-19 세리에 26Round] 나폴리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6Round] 나폴리 vs 유벤투스 ◆구장◆ 산 파올로 (나폴리 홈) 18-19 세리에A 26ROUND 나폴리 VS 유벤투스 03월 04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나폴리..

[18-19 EPL 29Round] 에버튼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29Round] 에버튼 VS 리버풀 ◆구장◆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 18-19 EPL 29ROUND 에버튼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9년 03월 04일 한국시간 01:1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에버튼 라..

[18-19 세리에 26Round] 라치오 vs AS로마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6Round] 라치오 vs AS로마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라치오 홈) 18-19 세리에A 26ROUND 라치오 VS AS로마 03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라..

[18-19 라리가 2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는 03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18-19 EPL 29Round] 맨유 VS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18-19 EPL 29Round] 맨유 VS 사우스햄튼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29ROUND 맨유 VS 사우샘프턴의 경기는 2019년 03월 03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포체티노 발언에 흔들리는 토트넘 , DESK라인 붕괴?! [내부링크]

포체티노 발언에 흔들리는 토트넘 , DESK라인 붕괴?! 해리 케인이 복귀하였지만 번리전부터 첼시의 경기까지 패배한 토트넘 홋스퍼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얼마 지나지 않아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토트넘..

맨유 데 헤아 "산체스 만큼 주급 7억을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 "산체스 만큼 주급 7억을 원한다!" 맨유 골키퍼이자 포그바 만큼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다비드 데 헤아 토트넘의 에릭센도 그랬듯이 맨유에서는 데 헤아의 재계약이 쉽지 않아 맨유 팬들의 마음을..

[오늘의 어플] 뱅크샐러드 - 신경 꺼도 내 돈 관리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뱅크샐러드 - 신경 꺼도 내 돈 관리 자신의 자산에 대해 카카오뱅크 , 많은 은행관련 어플이 있어도 자신의 돈은 본인이 관리해야하는데요.... 돈 관리는 모든 분들에게 늘 어려움을 느끼실 겁니다...

맨시티 - 푸마 연간 970억 초대형 계약 체결! [내부링크]

맨시티 - 푸마 연간 970억 초대형 계약 체결! 맨시티의 공식 홈페이지에 푸마와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되었다. 맨시티는 계약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영국 언론의 추측에 의하면 계약기간은 10년 ,..

신성! 킬리안 음바페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신성! 킬리안 음바페가 뽑은 베스트 일레븐!! 현 파리생제르망 선수이자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프랑스를 우승의 자리로 이끌었던 킬리안 음바페 음바페는 최근 리그앙 역대 최연소 50호골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

[18-19 EPL 28Round] 리버풀 VS 왓포드 [내부링크]

[18-19 EPL 28Round] 리버풀 VS 왓포드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28ROUND 리버풀 VS 왓포드 의 경기는 2019년 02월 28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

[18-19 EPL 28Round] 첼시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28Round] 첼시 VS 토트넘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28ROUND 첼시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9년 02월 28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라인..

[오피셜]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 시티 감독 부임 [내부링크]

[오피셜]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 시티 감독 부임 레스터시티는 24일 클로드 퓌엘 감독을 경질하며 그동안 마이크 스토웰 코치가 임시 감독직에 있으며 경기를 맞이하였다. 레스터시티는 퓌엘의 후임으로 전 셀틱..

황선홍 감독의 옌벤 푸더 재정난으로 해체 결정 [내부링크]

황선홍 감독의 옌벤 푸더 재정난으로 해체 결정 2002년 전설 중 한 명인 황선홍 , 그는 은퇴 후 FC서울 , 부산 아이파크 등 감독직으로 팬들에게 다가왔다. 3개월 전 황선홍은 최강희 감독 처럼 중국행을 선택하..

리버풀 팬들 "클롭 감독 우승 못할 시 떠나야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팬들 "클롭 감독 우승 못할 시 떠나야한다!!" 리버풀의 감독인 위르겐 클롭 , 그는 24일에 펼쳐진 맨유와의 노스웨스트 더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여전히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1위를..

[18-19 라리가 25Round] 레반테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5Round] 레반테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시우다드 데 발렌시아 (레반테 홈) 18-19 라리가 25ROUND 레반테 VS 레알마드리드는 02월 25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케파 교체 거부 , 첼시 카라바오 컵 승부차기 끝에 패배 [내부링크]

케파 교체 거부 , 첼시 카라바오 컵 승부차기 끝에 패배 첼시의 주전 골키퍼인 케파 아리사발라가 최악의 행동으로 비난의 대상이 되고말았다. 첼시는 25일 오전 1시 30분에 펼쳐진 맨시티와의 카라바오컵 결승전..

[18-19 EPL 27Round] 맨유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27Round] 맨유 VS 리버풀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27ROUND 맨유 VS 리버풀 의 경기는 2019년 02월 24일 한국시간 23: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18-19 EPL 27Round] 번리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27Round] 번리 VS 토트넘 ◆구장◆ 터프 무어 (번리 홈) 18-19 EPL 27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의 경기는 2019년 02월 23일 한국시간 2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번리 라인..

[18-19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바르셀로나 ◆구장◆ 라스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18-19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바르셀로나는 02월 24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PSG 라비오 모친 에이전트 해고! , "이제 갈 길 간다!" [내부링크]

PSG 라비오 모친 에이전트 해고! , "이제 갈 길 간다!" 파리생제르망의 미드필더 아드리안 라비오 , 그는 PSG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채 바르셀로나의 이적을 원했으며 바르셀로나 또한 라비오의 관심을 드러낸 적..

막시 로페스 "인터밀란 완다 때문에 지쳤을 것이다" [내부링크]

막시 로페즈 "인터밀란 완다 때문에 지쳤을 것이다" 인터밀란의 마우로 이카르디를 생각해본다면 반드시 연상되는 선수 막시 로페스 그런 막시 로페스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카르디와 완다에 대해 언급해..

[오피셜] FIFA 공식발표 "첼시 2번의 이적시장에서 영입금지" [내부링크]

[오피셜] FIFA 공식발표 "첼시 2번의 이적시장에서 영입금지" 첼시에게 정말 큰 일이 나고 말았다 , 최근 첼시의 부진으로 사리 감독의 경질설이 나오는 와중 FIFA가 충격적인 발표를 하였다. FIFA는 "첼시가 향..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골키퍼 랭킹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현 시점 세계 골키퍼 랭킹 TOP10" 18-19시즌 중반이 되어가며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펼쳐진 현재 축구 전문매체 포포투는 흥미로운 주제를 선보였다. 그것은 바로 "세계 골키퍼 랭킹 10" 이라는 주..

램지 보낸 아스날 , 대체자로 세비야 바네가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램지 보낸 아스날 , 대체자로 세비야 바네가 영입 노린다.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아론 램지라는 미드필더를 유벤투스로 떠나야보내야 하는 아스날 영국 언론에 의하면 "올 여름 아스날이 바네가의 영입을 시도..

[챔피언스리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유벤투스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유벤투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

[챔피언스리그] 샬케04 vs 맨시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샬케04 vs 맨시티 ▼구장▼ 벤틴스 아레나 (샬케04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샬케04 VS 맨시티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샬케04 라인업 GK 페..

FA컵에서 4부리그 상대한 맨시티 ,"유니폼, 장비, 사진까지 찍어줄게" [내부링크]

FA컵에서 4부리그 상대한 맨시티 ,"유니폼, 장비, 사진까지 찍어줄게!" 18-19 시즌 잉글리시 FA컵 16강전 맨시티와 뉴포트 카운티의 경기에서 상당히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맨시티는 4부리그인 뉴포트 카..

[챔피언스리그] 올림피크 리옹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올림피크 리옹 vs 바르셀로나 ▼구장▼ 그루파마 스타디움 (올림피크 리옹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올림피크 리옹 VS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리버풀 라인..

저렴한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스톰 M1 마우스 리뷰/후기! [내부링크]

저렴한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스톰 M1 마우스 리뷰/후기! 주로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는 저 .. 하지만 마우스가 오래되면 오래 될 수록 잔고장이 많아지며 외관적으로도 많이 닳아버립니다. 그치만 버티컬 마우..

지네딘 지단 첼시 부임 시 아자르 잔류 +2900억 조건 요구 [내부링크]

지네딘 지단 첼시 부임 시 아자르 잔류 +2900억 조건 요구 첼시의 사리볼이 결국 망가지고 말았다 , 첼시는 오늘 새벽에 펼쳐진 맨유와의 FA컵 16강 전에서 2-0으로 패하였다. 축구 평론가 크리스 서튼은 사리 감..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바이에른 뮌헨- 독일 분데스리가를 대표하는 구단인 바이에른 뮌헨 , 이 팀은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난 다크호스이며 엄청난 구단 운영 능력과 레전드 대우를 하는 것에..

인터밀란 이카르디 대체자로 1150억에 맨유 루카쿠 노린다. [내부링크]

인터밀란 이카르디 대체자로 1150억에 맨유 루카쿠 노린다. 최근 몇 일 동안 제일 뜨거운 이슈가 되었던 축구선수를 말하라고 한다면 인터밀란의 마우로 이카르디가 생각날 것 이다. 이카르디는 최근 경기 출전..

캉테도 사리에게 불만! 재계약 3개월만에 이적 고민 중! [내부링크]

캉테도 사리에게 불만! 재계약 3개월만에 이적 고민 중! 첼시의 7번이자 구단 내에서 아자르 다음으로 우수한 선수로 인정받고 있는 프랑스 출신의 은골로 캉테 그는 지금까지 첼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계속..

[18-19 라리가 24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바야돌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4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바야돌리드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24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바야돌리드는 02월 17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18-19 세리에 24Round] 유벤투스 vs 프로시노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4Round] 유벤투스 vs 프로시노네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4ROUND 유벤투스 VS 프로시노네 02월 16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인테르 주장직 박탈 이카르디 , 왕따까지 당하고 있는 상황 [내부링크]

인테르 주장직 박탈 이카르디 , 왕따까지 당하고 있는 상황 인터밀란의 독보적인 에이스이며 세리에 대표 스트라이커였던 마우로 이카르디 몇일 전부터 그의 상황은 상당히 안 좋게 흘러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

유벤투스 살라 영입 준비 , 디발라와 스왑딜까지 고려 [내부링크]

유벤투스 살라 영입 준비 , 디발라와 스왑딜까지 고려 리버풀의 최고 에이스이며 호날두 , 메시의 이어 새로운 축구 삼대장의 계보를 이어받을 유력한 선수 모하메드 살라 그는 아직까지도 리그 경기에서 해트트..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2탄- [내부링크]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2탄- 클릭클릭! [FooTBall/축구 Story] -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1탄- 아시아축구의 유럽이라고 불리며 풍부한 재정상태로 유럽 축구스타들을 영입해 축구..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아약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아약스 VS 레알마드리드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토트넘 VS 도르트문트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토트넘 라..

불화 시작된 첼시, 사리 감독 경질 후 지단이 와주길 바란다??! [내부링크]

불화 시작된 첼시, 사리 감독 경질 후 지단이 와주길 바란다?? EPL을 지켜보는 팬들에게 이번 시즌 제일 기억이 남는 경기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반드시 이 경기를 기억할 것이다. 그 경기는 맨시티와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FC포르투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FC포르투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AS로마 VS FC포르투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AS로마 라인..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파리생제르망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파리생제르망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맨유 VS 파리생제르망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유 라인업 G..

레알마드리드 마르셀루 "베일과 대화는 영어와 제스처가 전부"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마르셀루 "베일과 대화는 영어와 제스처가 전부" 솔라리 감독이 부임하기 전 레알마드리드의 주축 선수로 늘 경기에 출전했던 두 선수 마르셀루와 가레스 베일 최근 마르셀루는 스페인 매체인 "마르..

첼시 팬들 맨시티전 6-0에 "아자르 떠나라 이해해주겠다" [내부링크]

첼시 팬들 맨시티전 6-0에 "아자르 떠나라! 이해해주겠다" 너무나도 충격적인 EPL 26라운드 맨시티 대 첼시와의 경기. 첼시는 이 날 맨시티에게 6골을 내주며 6-0이라는 스코어로 경기를 종료하게 되었다. 이러한..

[18-19 세리에 23Round] 사수올로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3Round] 사수올로 vs 유벤투스 ◆구장◆ 마페이 스타디움 (사수올로 홈) 18-19 세리에A 23ROUND 사수올로 VS 유벤투스 02월 11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EPL 26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8-19 EPL 26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26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의 경기는 2019년 02월 10일 한국시간 2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EPL 26Round] 맨시티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26Round] 맨시티 VS 첼시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26ROUND 맨시티 VS 첼시 의 경기는 2019년 02월 11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시티..

[18-19 세리에 23Round] 피오렌티나 vs 나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3Round] 피오렌티나 vs 나폴리 ◆구장◆ 아르테미오 프란키 (피오렌티나 홈) 18-19 세리에A 23ROUND 피오렌티나 VS 나폴리 02월 10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26Round] 풀럼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26Round] 풀럼 VS 맨유 ◆구장◆ 구디슨 파크 (풀럼 홈) 18-19 EPL 26ROUND 풀럼 VS 맨유 의 경기는 2019년 02월 09일 한국시간 2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풀럼 선발 라인업 G..

[18-19 라리가 23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3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3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더비는 02월 10..

레알마드리드에 뛰는 한국계 유망주 마빈 박 그는 누구?!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에 뛰는 한국계 유망주 마빈 박 그는 누구?! 현재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이지리아 , 한국계 혼혈인 마빈 올라왈레 아킨라비 박 마빈 박은 아버지가 나이지리아인 , 어머니가 한..

유럽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월급 순위 공개! , 1위는 리오넬 메시! [내부링크]

유럽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월급 순위 공개! , 1위는 리오넬 메시! 프랑스 매체인 레퀴프는 많은 팬들이 상당히 관심을 보일만한 주제로 다가왔다. 그것은 바로 "유럽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월급 순위"를 공..

전 맨유 감독 조세 무리뉴 인터 밀란 재부임 가능성은?! [내부링크]

전 맨유 감독 조세 무리뉴 인터 밀란 재부임 가능성은?! 전 맨유 감독이었던 조세 무리뉴 감독 , 그는 첼시에서 경질되며 퍼거슨 감독의 적합한 대체자로 낙점되며 당당히 맨유의 감독으로 부임하였다 , 하지만 3..

[오피셜] 에밀리아노 살라 비행기 잔해에서 시신 발견 [내부링크]

[오피셜] 에밀리아노 살라 비행기 잔해에서 시신 발견 축구계에서 너무나도 안타까웠던 에밀리아노 살라의 비행기 추락사고 사건이 시작된 지 몇일이 지나며 드디어 살라의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맨시티 역사상 최고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에 대하여" [내부링크]

맨시티 역사상 최고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에 대하여" 맨시티의 대표 공격수이자 해리 케인과 함께 EPL 최고의 공격수 반열에 오르고 있는 세르히오 아구에로(아게로) 아구에로는 다비드 실바 , 빈센트 콤파..

낭트 실종된 살라 이적료 카디프에게 지급 요청!! [내부링크]

낭트 실종된 살라 이적료 카디프에게 지급 요청!!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상당히 안 좋은 소식이 전해졌었다. 낭트에서 카디프시티로 이적을 결심한 에밀리아노 살라 , 그는 카디프시티가 제공한 경비행기를 타..

[18-19 EPL 25Round] 에버턴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25Round] 에버턴 VS 맨시티 ◆구장◆ 구디슨 파크 (에버턴 홈) 18-19 EPL 25ROUND 에버턴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9년 02월 07일 한국시간 04: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에버튼..

[오피셜] 이강인 인종차별 당하다! , 발렌시아는 공식항의! [내부링크]

[오피셜] 이강인 인종차별 당하다! , 발렌시아는 공식항의! 발렌시아의 슈퍼 유망주 이강인 그는 레알 베티스와 스페인 국왕컵 4강을 앞둔 시점에 그의 인종차별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이 분노했다. 국왕컵 8강..

첼시 손흥민 영입에 1200억 준비 , 주급은 3배인상?! [내부링크]

첼시 손흥민 영입에 1200억 준비 , 주급은 3배인상?! 2018년 말부터 시작한 손세이셔널의 활약 , 그런 활약으로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케인 다음으로 중요한 선수로 자리잡았다. 그런 와중 영국 매체는 "첼시가 손..

영국 언론 "손흥민 토트넘 스타 될 수 없다, 잉글랜드 국적이 아니기 때문!" [내부링크]

영국 언론 "손흥민 토트넘 스타 될 수 없다 , 잉글랜드 국적이 아니기 때문!" 해리 케인 , 델리 알리가 없는 지금 토트넘의 득점을 책임지며 아시안컵 복귀 이후 2경기 연속골을 터트린 대한민국의 손흥민 이러한..

[오늘의 어플] 화해 - 600만명이 사용하는 화장품 앱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화해 - 600만명이 사용하는 화장품 앱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모두가 고민하는 피부 미용 ㅠㅠ ,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관리를 받고 다니는 요즘 시대에 전혀 무지했던 상태에서 피부 미용에 관심..

[18-19 EPL 25Round] 웨스트햄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25Round] 웨스트햄 VS 리버풀 ◆구장◆ 올림픽 스타디움 (웨스트햄 홈) 18-19 EPL 25ROUND 웨스트햄 VS 리버풀 의 경기는 2019년 2월 5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1탄- [내부링크]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1탄-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 -2탄- ----클릭! 이적시장 도중 선수들이 제일 많이 이적하는 나라 , 유럽에는 잉글랜드 , 스페인 , 이탈리아 , 독일 등 있으며..

[18-19 라리가 22Round] 레알마드리드 vs 데포르티보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2Round] 레알마드리드 vs 데포르티보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2ROUND 레알마드리드 VS 데포르티보 02월 04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18-19 EPL 25Round] 맨시티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25Round] 맨시티 VS 아스날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25ROUND 맨시티 VS 아스날 의 경기는 2019년 2월 4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시..

[18-19 세리에 22Round] AS로마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2Round] AS로마 vs AC밀란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18-19 세리에A 22ROUND AS로마 VS AC밀란 02월 04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S..

[18-19 세리에 22Round] 유벤투스 vs 파르마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2Round] 유벤투스 vs 파르마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2ROUND 유벤투스 VS 파르마 02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라리가 22Round]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2Round]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22ROUND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02월 03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EPL 25Round] 토트넘 VS 뉴캐슬 [내부링크]

[18-19 EPL 25Round] 토트넘 VS 뉴캐슬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25ROUND 토트넘 VS 뉴캐슬 의 경기는 2019년 2월 2일 한국시간 2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넘..

아시안컵 결승 카타르 일본잡고 우승! , 사비의 예언적중!! [내부링크]

아시안컵 결승 카타르 일본잡고 우승! , 사비의 예언적중!! 길고 길었던 아시안컵 , 2월 1일 밤 11시에 펼쳐진 아시안컵 결승전 카타르 대 일본의 경기가 끝나고 말았다. 카타르는 일본을 3-1로 물리치며 당당히..

[오피셜] 38세 피터 크라우치 이번 구단은 번리! [내부링크]

[오피셜] 38세 피터 크라우치 이번 구단은 번리! 잉글랜드의 대표 장신 스트라이커 피터 크라우치 , 크라우치는 키가 2m가 넘으며 많은 축구 팬들이 알고있는 선수이다. 번리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크라우치를..

[오피셜] 데니스 수아레스 바르사 떠나 아스날 합류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데니스 수아레즈 바르사 떠나 아스날 합류 완료! 재정상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아스날 , 그들은 결국 이적시장 마감일에 데니스 수아레스를 임대영입했다. 데니스 수아레스는 바르셀로나의 재능..

[오피셜] 황인범 미국MLS 벤쿠버 화이트캡스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황인범 미국MLS 벤쿠버 화이트캡스 이적 대한민국의 미드필더이자 대전 시티즌 소속 이었던 황인범 , 대전 시티즌은 황인범의 이적소식을 발표하며 그가 이적할 팀은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MLS)에 소속..

[오피셜] 기성용 , 구자철 국가대표팀 공식 은퇴선언 [내부링크]

[오피셜] 기성용 , 구자철 국가대표팀 공식 은퇴선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적인 미드필더 였던 기성용과 구자철 , 그들이 결국 아시안컵을 끝으로 태극마크를 반납했다. 기성용은 아시안컵 조별리그..

[18-19 EPL 24Round] 토트넘 VS 왓포드 [내부링크]

[18-19 EPL 24Round] 토트넘 VS 왓포드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24ROUND 토트넘 VS 왓포드 의 경기는 2019년 1월 31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

[18-19 EPL 24Round] 본머스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24Round] 본머스 VS 첼시 ◆구장◆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8-19 EPL 24ROUND 본머스 VS 첼시 의 경기는 2019년 1월 31일 한국시간 04: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본머..

[오늘의 어플] 잡플래닛 - 취업준비의 필수어플!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잡플래닛 - 취업준비의 필수어플! 취업준비 , 이직의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을 때 사람들은 잡코리아 , 사람인 , 인크루트 등 여러 채용정보 어플을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채용 정보에만 집중하다..

레알마드리드 마르셀루 포함 6명 방출?! 대대적 개편 예고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마르셀루 포함 6명 방출?! 대대적 개편 예고 레알마드리드의 핵심 선수인 왼쪽 풀백 마르셀루 ,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마르셀루를 포함해 6명을 방출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그 대상은은 이스코 , 케..

카타르 UAE 잡고 아시안컵 결승진출! 결승전 일본 vs 카타르 [내부링크]

카타르 UAE 잡고 아시안컵 결승진출! 결승전 일본 vs 카타르 아시아의 새로운 축구 강국이 탄생하는 것일까? 한국시간 기준 29일 밤 11시에 펼쳐진 아시안컵 4강전 카타르와 아랍에미리트의 경기가 펼쳐졌다. 한..

[18-19 EPL 24Round] 맨유 VS 번리 [내부링크]

[18-19 EPL 24Round] 맨유 VS 번리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24ROUND 맨유 VS 번리 의 경기는 2019년 1월 30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GK 데..

[오피셜] 이강인 발렌시아와 1군계약 , 등번호는 16번! [내부링크]

[오피셜] 이강인 발렌시아와 1군계약 , 등번호는 16번! 발렌시아의 최고 유망주 이강인 , 스페인 방송에 의하면 이강인이 1군 선수로 정식 승격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군 승격 시 현재 사용하는 등번호 34번을..

일본 나카지마 쇼야 , 손흥민 제치고 아시아 최고 이적료?!! [내부링크]

일본 나카지마 쇼야 , 손흥민 제치고 아시아 최고 이적료 갱신?!! 일본의 차세대 에이스로 평가받고 있는 미드필더 "나카지마 쇼야" 나카지마 쇼야는 부상으로 아시안컵에 출전하지 못하며 많은 축구 팬들의 그의..

[오피셜] 알바로 모라타 첼시 떠나 아틀레티코에 합류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알바로 모라타 첼시 떠나 아틀레티코에 합류 완료!! 드디어 드디어 알바로 모라타의 오피셜이 전해졌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바로 모라타의 영입을 발표했다. 모라타는 18개..

아시안컵 일본 , 이란잡고 결승행 진출! , 8년만에 우승도전?! [내부링크]

아시안컵 일본 , 이란잡고 결승행 진출! , 8년만에 우승도전?! 28일에 펼쳐진 일본과 이란의 경기 여기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한국 팬들은 그들의 플레이를 지켜보았다. 일본은 아시안컵 4강전에서 이..

잉글랜드의 전통강호! "리버풀FC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잉글랜드의 전통강호! "리버풀FC에 대하여 알아보자" 잉글랜드 머지사이드 주에 위치한 공업도시 or 항구도시에 위치한 리버풀 ,그 곳은 과거 영국의 공업 발전에 상당히 큰 역할을 하였으며 오늘은 그 곳에 위치..

[18-19 라리가 21Round] 지로나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1Round] 지로나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 몬틸리비 (지로나 홈) 18-19 라리가 21ROUND 지로나 VS 바르셀로나 01월 28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세리에 21Round] 라치오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1Round] 라치오 vs 유벤투스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라치오 홈) 18-19 세리에A 21ROUND 라치오 VS 유벤투스 01월 28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중국 우레이 에스파뇰 이적 결정 , 매체는 "상업적 영입이다" [내부링크]

중국 우레이 에스파뇰 이적 결정 , 매체는 "상업적 영입이다" 현재 중국 국가대표팀에서 제일 많은 기대를 받으며 상하이 상강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레이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에스파뇰이 겨울 이적시장이 종료..

맨유 발렌시아 , 뉴캐슬 이적 유력 , 기성용과 한솥밥?! [내부링크]

맨유 발렌시아 , 뉴캐슬 이적 유력 , 기성용과 한솥밥?! 맨유의 오른쪽을 10년동안 지켰던 안토니오 발렌시아 , 발렌시아는 2009년 퍼거슨 감독이 부임할 때 위건에서 영입되며 오른쪽 윙어로 활동했다 , 하지만..

[18-19 라리가 21Round] 발렌시아 vs 비야레알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1Round] 발렌시아 vs 비야레알 ◆구장◆ 캄프 누 메스타야 (발렌시아 홈) 18-19 라리가 21ROUND 발렌시아 VS 비야레알 01월 27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세리에 21Round] AC밀란 vs 나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1Round] AC밀란 vs 나폴리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21ROUND AC밀란 VS 나폴리 01월 27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밀란 라인..

대한민국 아시안컵은 8강까지..카타르에게 1-0 패배 [내부링크]

대한민국 아시안컵은 8강까지..카타르에게 1-0 패배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아시안컵 8강전 , 결과는 암울했다 , 한국은 카타르에게 1-0으로 패배하며 아시안컵이 종료되고 말았따. 한국은 15년만에 아시안컵 4강..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나폴리-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나폴리- 이탈리아 남부 대표 클럽 나폴리 , 유벤투스의 세리에 독주를 깰 수 있는 제일 유력한 구단 중 하나이며 60~70년대 강팀이기도 하였다 , 과거 아르헨티나의 전설적..

[오피셜] AS모나코 티에리 앙리 감독 자격정지 , 사실상 경질! [내부링크]

[오피셜] AS모나코 티에리 앙리 감독 자격 정지 , 사실상 경질! 프랑스의 전설이자 , 아스날의 전설적인 공격수 티에리 앙리 , 그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벨기에 국가대표팀 코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AS모..

박항서 매직 끝났다, 아시안컵 베트남 일본에게 패배 [내부링크]

박항서 매직 끝났다, 아시안컵 베트남 일본에게 패배 아시안컵 8강 일본과 베트남의 경기 한국의 최대 라이벌인 일본을 상대하는 경기라 한국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결과는 암울했다 , 박항서의..

[오피셜] 마리오 발로텔리 , 마르세유로 이적, 기간은 6개월 [내부링크]

[오피셜] 마리오 발로텔리 , 마르세유로 이적, 기간은 6개월 우리에게 악동이라는 수식어가 너무나도 익숙한 마리오 발로텔리 , 그가 프랑스 OGC니스를 떠나 마르세유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올림피크 드..

[오피셜] 바르셀로나 - 프랭키 데 용, 첼시 - 이과인 영입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 프랭키 데 용, 첼시 - 이과인 영입완료 갑작스럽게 들려온 오피셜 소식 , 바르셀로나는 프랭키 데용을 첼시는 이과인을 품게되었다 , 바르셀로나 데 용의 경우는 이렇다. 최근 맨시티 , 파..

카디프시티 소속 에밀리아노 살라 , 비행기 이동 중 실종 [내부링크]

카디프시티 소속 에밀리아노 살라 , 비행기 이동 중 실종 카디프 시티의 축구선수 에밀리아노 살라 , 갑작스럽게 그의 실종 소식이 전해졌다 , 살라는 영국으로 오는 도중 비행기가 실종되며 현재 수색 중인 것으..

대한민국 바레인 잡고 아시안컵 8강진출, 다음은 카타르전 [내부링크]

대한민국 바레인 잡고 아시안컵 8강진출, 다음은 카타르전 22일 밤 10시에 펼쳐진 아시안컵 16강 대한민국과 바레인의 경기 , 이 경기는 전후반 양 팀 1-1의 스코어를 기록한 가운데 연장전까지 가야하는 경기였..

포포투 선정 ! "EPL 역사상 최고의 꿀영입 TOP10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 "EPL 역사상 최고의 꿀영입 TOP10 축구전문매체 포포투 , 포포투는 얼마 전부터 EPL 역사상 최고의 꿀영입이라는 주제로 100위부터 발표하며 오늘이 되서야 20위부터 1위까지 발표하였다 , 현재 겨..

가성비 굿! 소니 MDR-XD150 헤드폰 리뷰/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굿! 소니 MDR-XD150 헤드폰 리뷰와 후기! 이어폰을 자주 듣고 다니는 저..푸키 .. 출퇴근에서도 , 주말에도 ,그리고 집에서 스피커에 이어폰을 꽂으며 거의 대부분을 이어폰을 착용하며 생활했죠 , 하지만..

[18-19 세리에 20Round] 유벤투스 vs 키에보 베로나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0Round] 유벤투스 vs 키에보 베로나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0ROUND 유벤투스 VS 키에보 베로나 01월 22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

[오피셜] 케빈 프린스 보아텡 바르셀로나 단기 임대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케빈 프린스 보아텡 바르셀로나 단기 임대 합류!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의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 그것은 바로 루이스 수아레스의 백업 역할을 맡을 만한 선수를 영입했다는 것이다. 그 선수는 전..

토트넘 고작 29억원의 웨스트햄 앤디 캐롤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토트넘 고작 29억원의 웨스트햄 앤디 캐롤 영입 노린다?!! 손흥민은 아시안컵으로 , 케인은 부상으로 심지어 풀럼전에서 알리에게 부상까지 발생하며 말 그대로 토트넘은 좋은 날이 없다. 영국 매체 더 선에 의하..

[18-19 EPL 23Round] 풀럼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23Round] 풀럼 VS 토트넘 ◆구장◆ 크라벤 코티지 (풀럼 홈) 18-19 EPL 23ROUND 풀럼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9년 1월 21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풀럼 라인업 G..

요르단 잡은 박항서의 베트남 , 아시안컵 8강 진출 성공! [내부링크]

요르단 잡은 박항서의 베트남 , 아시안컵 8강 진출 성공! 박항서의 베트남은 또 다시 매직을 보여주며 아시안컵 16강 요르단과의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 , 이 경기는 매우 치열했다. 1-1로 후반전까지 마무리하..

최강희 감독 톈진 떠나 다롄으로 합류 , 연봉만 40억?! [내부링크]

최강희 감독 톈진 떠나 다롄으로 합류 , 연봉만 40억?! 전북 현대 모터스의 오랜 감독이었던 최강희 감독 , 그는 지난 해 11월 한국을 떠나 중국 톈진 취한젠의 지휘봉을 잡았다. 하지만 처음 잡아본 중국 구단..

[18-19 라리가 20Round] 레알마드리드 vs 세비야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0Round] 레알마드리드 vs 세비야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20ROUND 레알마드리드 VS 세비야 01월 20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

[18-19 EPL 23Round] 리버풀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18-19 EPL 23Round] 리버풀 VS 크리스탈 팰리스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23ROUND 리버풀 VS 크리스탈 팰리스 의 경기는 2019년 1월 20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EPL 23Round] 아스날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23Round] 아스날 VS 첼시 ◆구장◆ 에메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23ROUND 아스날 VS 첼시 의 경기는 2019년 1월 20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아스..

임대만 2번째 첼시 바추아이 , 에버턴이 노리고있다. [내부링크]

임대만 2번째 첼시 바추아이 , 에버턴이 노리고있다. 첼시 출신이지만 도르트문트에서 시즌의 반을 보내고 현재 발렌시아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벨기에 출신의 공격수 미키 바추아이 첼시는 모라타와 지루의 득점..

[오피셜] 리버풀 LB 앤디 로버트슨 , 2024년까지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리버풀 LB 앤디 로버트슨 , 2024년까지 재계약 리버풀의 왼쪽 측면 수비수 앤디 로버트슨 , 리버풀은 18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로버트슨의 재계약을 발표했다. 로버트슨은 2024년까지 약 5년에 재계약..

공격수 잃은 토트넘 , 즐라탄 , 말콤 임대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공격수 잃은 토트넘 , 즐라탄 , 말콤 임대 영입 노린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에서 패배한 토트넘 , 그 경기를 마지막으로 손흥민은 아시안컵 때문에 국가대표팀에 합류했고 해리 케인은 그 경기에서 부..

이과인은 첼시 , 모라타는 ATM로 , 이과인 임대 합의 [내부링크]

이과인은 첼시 , 모라타는 ATM로 , 이과인 첼시 임대 합의 한 동안 뜨거웠던 AC밀란의 곤살로 이과인 , 첼시의 알바로 모라타의 이적설 영국 스카이 스포츠 , 가디언 등 여러 매체들이 이과인의 첼시행에 보도하..

한국 중국 잡고 당당히 조 1위 , 하지만 이승우는... [내부링크]

아시안컵 한국 중국 잡고 당당히 조 1위 , 하지만 이승우는... 16일 밤 10시 40분 JTBC에서 방영된 아시안컵 C조 3차전 대한민국과 중국과의 경기 , 침대축구로 유명한 중국이었으며 명장 감독인 마르첼로 리피의..

EPL 최고의 공격수 토트넘 "해리 케인에 대하여" [내부링크]

EPL 최고의 공격수 토트넘 "해리 케인에 대하여" 토트넘의 대표 선수이자 팀 내 제일 높은 주급을 받고 있는 해리 에드워드 케인 , 그는 현 잉글랜드 선수 중 제일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현 EPL에서 최고의 공격수..

[오피셜] 아스날 페트르 체흐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 [내부링크]

[오피셜] 아스날 페트르 체흐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 첼시를 거쳐 현재 아스날에서 활동하고 있는 체코 출신의 페트르 체흐 , 그는 자신의 트위터의 은퇴 소식을 알렸다. 체흐는 "20년 동안 프로 무대에서..

아스날 , 바이에른 뮌헨 싫다던 하메스 임대 노리고 있다 [내부링크]

아스날 , 바이에른 뮌헨 싫다던 하메스 임대 노리고 있다 레알마드리드에서 독일 명문 바이에른 뮌헨으로 임대를 온 하메스 로드리게스 , 그는 2017년 7월에 팀에 합류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었다 , 하지만..

즐라탄 호날두에게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이 도전이라고?!" [내부링크]

즐라탄 호날두에게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이 도전이라고?!" 현 LA갤럭시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그가 호날두에 대해 언급해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 호날두는 유벤투스 이적 당시 "유벤투스 이적은 새로..

[18-19 라리가 19Round] 레알 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9Round] 레알 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레알 베티스 홈) 18-19 라리가 19ROUND 레알 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01월 14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

[18-19 라리가 1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이바르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이바르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19ROUND 바르셀로나 VS 에이바르 01월 14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EPL 22Round] 토트넘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22Round] 토트넘 VS 맨유 ◆구장◆ 노섬벌랜드 디벨로먼트 프로젝트 (토트넘 홈) 18-19 EPL 22ROUND 토트넘 VS 맨유 의 경기는 2019년 1월 14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가투소도 인정한 이과인 이적 , "이과인 밀란 떠나고 싶어한다" [내부링크]

가투소도 인정한 이과인 이적 , "이과인 밀란 떠나고 싶어한다" AC밀란의 팬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 코파 이탈리아 16강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한 AC밀란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젠나로..

[18-19 라리가 19Round] 발렌시아 vs 레알 바야돌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9Round] 발렌시아 vs 레알 바야돌리드 ◆구장◆ 캄프 데 메스타야 (발렌시아 홈) 18-19 라리가 19ROUND 발렌시아 VS 레알 바야돌리드 01월 13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18-19 EPL 21Round] 첼시 VS 뉴캐슬 [내부링크]

[18-19 EPL 21Round] 첼시 VS 뉴캐슬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22ROUND 첼시 VS 뉴캐슬 의 경기는 2019년 1월 13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라인업..

레알마드리드 토트넘 케인 영입 문의? 대답은 4500억!!?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토트넘 케인 영입 문의? 대답은 4500억!!? 토트넘의 판타스틱4 손흥민 , 델리 알리를 제외한 해리 케인 ,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이 이번 주말을 뜨겁게 불타고 있다 , 스페인 매..

에릭센 토트넘 떠나나? 레알 이스코 트레이드 제안 [내부링크]

에릭센 토트넘 떠나나? 레알 이스코 트레이드 제안 현재 토트넘의 제일 큰 이슈는 그 어떤 선수의 영입이 아닐 것이다 , 토트넘의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재계약에 진척이 없으며 여전히 레알마드리드가 그의 영입..

한국 키르기스스탄 꺾고 16강 진출 확정 , 하지만..... [내부링크]

한국 키르기스스탄 꺾고 16강 진출 확정 , 하지만..... 아시안컵 C조 2차전 경기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가 01:00에 시작되었다 ,한국은 1차전 상대였던 필리핀과의 경기력보다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것이라는..

토트넘 호펜하임 미드필더 그릴리치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토트넘 호펜하임 미드필더 그릴리치 영입 노린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너무나도 토트넘, 하지만 이번 만큼은 틀린 것을 예고했다 , 이탈리아 매체에 의하면 "토트넘이 호펜하임의 MF 플로리안 그릴리치의 영입에..

바르셀로나 필리페 쿠티뉴와 맨유와 협상 시작?!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필리페 쿠티뉴와 맨유와 협상 시작?! 바르셀로나의 필리페 쿠티뉴 , 최근들의 그의 이적설이 들리기 시작했다 , 적은 출전시간으로 이적설이 나오는 것을 이해했지만 쿠티뉴의 이적설 구단이 맨유라는..

축구선수 최고의 상 , 발롱도르 역대 수상자들! [내부링크]

축구선수 최고의 상 , 발롱도르 역대 수상자들! 1년의 한 번 펼쳐지며 축구 팬들과 축구선수 개인에게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 찾아온다 . 그것은 바로 "발롱도르" 축구선수로써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이라고 불리..

아스날 아론 램지 , 유벤투스 이적 마무리단계! , 팀 내 주급 2위?! [내부링크]

아스날 아론 램지 , 유벤투스 이적 마무리단계! , 팀 내 주급 2위?! 드디어 드디어 아스날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가 정든 아스날을 떠날 준비를 하고있다 , 영국 "가디언"에 의하면 "램지가 유벤투스와 5년 계약에..

지로나 백승호 드디어 1군 데뷔! 선발 라인업에 이름 포함 [내부링크]

지로나 백승호 드디어 1군 데뷔! 선발 라인업에 이름 포함 과거 바르셀로나B에 속해있던 백승호 , 이승우와 함께 최초 바르셀로나 1군 선수로 데뷔하는 날을 기다려봤지만 결국 그들은 바르셀로나로 떠났다 , 이..

[오피셜] 프랑스 파바르 , 바이에른 뮌헨 이적 확정 , 5년 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프랑스 파바르 , 바이에른 뮌헨 이적 확정 , 5년 계약 2018 러시아 월드컵 우승 국가 프랑스 , 그 쟁쟁했던 선수단 안에는 벤자민 파바르라는 수비수가 존재했다. 프랑스 오른쪽 측면 수비수 파바르는..

박항서의 베트남 이라크에 3-2 역전패 , 무패행진 마감 [내부링크]

박항서의 베트남 이라크에 3-2 역전패 , 무패행진 마감 이번 아시안컵의 관전포인트는 대한민국만의 경기만 있는 것이 아니다 , 박항서 감독이 이끌고 있는 베트남도 많은 주목을 받고있으며 스즈키컵에서 우승한..

한광성 급여 200만원으로만 생활 , 나머지 북한에게 송금 [내부링크]

한광성 급여 200만원으로만 생활 , 나머지 북한에게 송금 현 북한의 축구선수로 제일 유명한 한광성 , 그는 북한선수 중 최초 세리에에 진출한 선수이기도 하며 현재는 2부리그 페루자 칼초에서 활약하고 있다 ,..

포체티노 토트넘에게 "우승을 원한다면 3억 파운드를 달라!" [내부링크]

포체티노 토트넘에게 "우승을 원한다면 3억 파운드를 달라!" 현재 손흥민의 활약으로 인기가 뜨거운 토트넘 그 중심에는 포체티노의 역할도 상당히 크다 , 현재 제일 핫한 감독으로 포체티노가 선택되며 레알마드..

첼시 알바로 모라타 , 세비야행 유력 개인합의 마쳤다! [내부링크]

첼시 알바로 모라타 , 세비야행 유력 개인합의 마쳤다! 첼시의 최전방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 , 모라타는 첼시 입단 후 기대 이하의 실력을 보여주며 늘 구설수의 대상이었다. 첼시의 이적대상자로 이름을 올리기..

아시안컵 1차전 한국 필리핀 상대로 1대0 승리! [내부링크]

아시안컵 1차전 한국 필리핀 상대로 1대0 승리! 7일 22:30분에 펼쳐진 아시안컵 C조 1차전 필리핀과의 경기 , 아랍에미레이트(UAE)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이루어진 경기는 팬들에게 관심의 대상이었다 , 무엇보다..

오사카 신사이바시 KAMO , 축구 용품 전문점 입성! [내부링크]

일본 신사이바시 KAMO , 축구 용품점 입성! 늘 매일 같이 업로드를 했지만 3일부터 6일까지 축구에 대한 소식을 업로드 하지 못했습니다..ㅠ 그 이유는 바로! 제가 일본 오사카를 방문했기 때문이죠 , 노트북을 가..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유망주 디아즈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유망주 디아즈 영입 완료 레알마드리드의 새로운 오피셜로 축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레알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아즈 영입에 관련해 맨시티와" "합의를 마쳤다" 라..

[18-19 라리가 18Round] 헤타페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8Round] 헤타페 vs 바르셀로나 ◆구장◆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 (헤타페 홈) 18-19 라리가 18ROUND 헤타페 VS 바르셀로나 01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18-19 라리가 18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소시에다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8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소시에다드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8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소시에다드 01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

[오피셜] 터키리그 1위 바샥셰히르 , 호비뉴 까지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터키리그 1위 바샥셰히르 , 호비뉴 까지 영입 완료! 추억의 선수 브라질 출신의 호비뉴의 소식이 너무 오랜만에 전해졌다 , 여러 구단을 거쳐 터키리그 시바스스포르에서 활동하다 호비뉴는 바샥셰히르..

세스크 파브레가스 첼시에서 마지막 , AS모나코 이적합의 [내부링크]

세스크 파브레가스 첼시에서 마지막 , AS모나코 이적합의 EPL에 최고의 미드필더로 평가받던 세스크 파브레가스 , 파브레가스는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첼시의 유니폼을 벗게되었다는 소식이 전..

[오피셜] 풀리시치 다음 시즌 첼시 합류 , 이적료 820억 [내부링크]

[오피셜] 풀리시치 다음 시즌 첼시 합류 , 이적료 820억 2018/12/29 -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 풀리시치 첼시행 합의 , 이적료 639억에 다음시즌 합류 불과 얼마 전까지 첼시 이적에 합의되었다는 소식..

[18-19 EPL 21Round] 아스날 VS 풀럼 [내부링크]

[18-19 EPL 21Round] 아스날 VS 풀럼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21ROUND 아스날 VS 풀럼 의 경기는 2019년 1월 2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아스날..

[18-19 EPL 21Round] 카디프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21Round] 카디프시티 VS 토트넘 ◆구장◆ 카디프시티 스타디움 (카디프시티 홈) 18-19 EPL 21ROUND 카디프 시티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9년 1월 2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영국 매체 2018년 EPL 베스트 일레븐(11) 발표 [내부링크]

영국 매체 2018년 EPL 베스트 일레븐(11) 발표 유럽의 통계업체인 "후스코어드 닷컴" 이라는 곳은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20경기 이상 출전해 멋진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의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했다 , 2019년..

FA되어가는 라비오 , 토트넘 제의에 "구단 레벨이 낮다" [내부링크]

FA되어가는 라비오 , 토트넘 제의에 "구단 레벨이 낮다" 이번 시즌으로 계약기간이 만료로 FA신분이 되어버리는 아드리안 라비오 , 많은 빅클럽들은 라비오 같은 선수를 공짜로 얻을 수 있어 그의 관심을 받기 위..

포포투 선정, 2018년 월드베스트 플레이어 1위~10위 발표!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2018년 월드베스트 플레이어 1위~10위 발표! 2018년이 끝나가는 가운데 축구전문 매체 포포투는 2018년에 활약한 선수에 대해 100명을 어렵게 선정했다. 이 투표는 전 세계의 축구패널들과 기자들이..

[18-19 EPL 20Round] 맨유 VS 본머스 [내부링크]

[18-19 EPL 20Round] 맨유 VS 본머스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20ROUND 맨유 VS 본머스 의 경기는 2018년 12월 30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헬라스 베로나 이승우 , 바이시클킥으로 올 시즌 첫 골 [내부링크]

헬라스 베로나 이승우 , 바이시클킥으로 올 시즌 첫 골 세리에 B의 소속해 있는 헬라스 베로나의 한국 선수인 이승우 , 이승우는 포지아와의 경기에서 전반 44분에 골을 터트렸다는 소식이 재빨리 전해졌다 , 이..

첼시의 영입 1순위는 뮌헨의 마츠 훔멜스, ,425억 제안 [내부링크]

첼시의 영입 1순위는 뮌헨의 마츠 훔멜스, ,425억 제안 이적시장이 코앞으로 다가운 가운데 첼시가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영국 매체에 의하면 "바이에른 뮌헨은 첼시에게 1월 14일까지 훔멜스에..

[18-19 세리에 19Round] AC밀란 vs 스팔2013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9Round] AC밀란 vs 스팔2013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19ROUND AC밀란 VS 스팔2013 12월 30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밀란..

[18-19 세리에 19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9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9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 12월 29일 한국시간으로 20: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20Round] 토트넘 VS 울버햄튼 [내부링크]

[18-19 EPL 20Round] 토트넘 VS 울버햄튼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20ROUND 토트넘 VS 울버햄튼 의 경기는 2018년 12월 30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20Round] 리버풀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20Round] 리버풀 VS 아스날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20ROUND 리버풀 VS 아스날 의 경기는 2018년 12월 30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

풀리시치 첼시행 합의 , 이적료 639억에 다음시즌 합류 [내부링크]

풀리시치 첼시행 합의 , 이적료 639억에 다음시즌 합류 도르트문트에서 제이든 산초와 함께 이적설이 뜨거운 선수 크리스티안 풀리시치 , 맨유 ,리버풀 등 여러 구단에서 그를 지켜보았지만 풀리시치가 정든 도르..

토트넘 손흥민 동료 요렌테 , 1월 갈라타사라이 이적 합의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 동료 요렌테 , 1월 갈라타사라이 이적 합의 영국 매체에 의하면 토트넘의 공격수 페르난도 요렌테의 이적설이 들리기 시작했다. "갈라타사라이가 요렌테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1월 이적에 이미 개..

흔들리는 AC밀란 이과인 , 찰하노글루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흔들리는 AC밀란 이과인 , 찰하노글루 이적 원한다 18-19시즌이 시작되고 이과인을 영입하며 부활을 예고한 AC밀란이지만 밀란의 부흥의 길은 아직 멀고도 멀었다. AC밀란은 12월 2일에 펼쳐진 파르마와의 경기에..

인종차별 당하는 쿨리발리 , 호날두 ,안첼로티도 반대! [내부링크]

인종차별 당하는 쿨리발리 , 안첼로티, 호날두도 반대! 최근 나폴리와의 재계약 소식으로 팬들에게 다가왔던 칼리두 쿨리발리 , 그는 빅클럽의 이적설에 여러차례 이름이 언급되었으며 나폴리에서는 없어서는 안..

[18-19 EPL 19Round] 레스터시티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9Round] 레스터시티 VS 맨시티 ◆구장◆ 킹 파워 스타디움 (레스터시티 홈) 18-19 EPL 19ROUND 레스터시티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7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세리에 18Round] 아탈란타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8Round] 아탈란타 vs 유벤투스 ◆구장◆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 (아탈란타 홈) 18-19 세리에A 18ROUND 아탈란타 VS 유벤투스 12월 26일 한국시간으로 23: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

[18-19 EPL 1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내부링크]

[18-19 EPL 1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1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7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

[18-19 EPL 19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내부링크]

[18-19 EPL 19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19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7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18-19 EPL 19Round] 토트넘 VS 본머스 [내부링크]

[18-19 EPL 19Round] 토트넘 VS 본머스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19ROUND 토트넘 VS 본머스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7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

BBC "2018년 가장 기억되는 실수 ,노이어의 한국전" [내부링크]

BBC "2018년 가장 기억되는 실수 ,노이어의 한국전" 영국 매체인 BBC는 2018년이 끝나가는 무렵 한 해의 축구들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BBC가 선정한 장면은 바로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한국과 독일..

전설의 귀환 , 명장 알렉스 퍼거슨 맨유 컨설턴트로 복귀 [내부링크]

전설의 귀환 , 명장 알렉스 퍼거슨 맨유 컨설턴트로 복귀 맨유의 솔샤르 감독이 부임한 이후 여전히 조마조마한 감정을 느끼고 있는 맨유의 팬들 , 하지만 영국 더 선에 의하면 "퍼거슨이 맨유의 영광을 재현하기..

자랑스러운 손흥민 , 당당히 파워랭킹 1위 등극!! [내부링크]

자랑스러운 손흥민 , 당당히 파워랭킹 1위 등극!! 에버턴 전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손흥민 , 2골 1도움이라는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 토트넘은 6-2라는 대..

[18-19 EPL 18Round] 에버턴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8Round] 에버턴 VS 토트넘 ◆구장◆ 구디슨 파크 (에버턴 홈) 18-19 EPL 18ROUND 에버턴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4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에버튼..

[18-19 라리가 17Round] 바르셀로나 vs 셀타비고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7Round] 바르셀로나 vs 셀타비고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17ROUND 바르셀로나 VS 셀타비고 12월 23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경질된 무리뉴 , 8년동안 14살 연하 여성과 불륜 적발 [내부링크]

경질된 무리뉴 , 8년동안 14살 연하 여성과 불륜 적발 맨유에서 경질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영국 매체인 "더 선"에서는 충격적인 보도를 전하였다. 더 선은 "무리뉴 감독이 14살 연하의 여성과 8년동안 몰래 만나..

[18-19 EPL 18Round]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18-19 EPL 18Round]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18ROUND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3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

[18-19 세리에 17Round] 유벤투스 vs AS로마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7Round] 유벤투스 vs AS로마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7ROUND 유벤투스 VS AS로마 12월 23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EPL 18Round] 카디프시티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18Round] 카디프시티 VS 맨유 ◆구장◆ 카디프시티 스타디움 (카디프시티 홈) 18-19 EPL 18ROUND 카디프시티 VS 맨유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3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

맨유 차기 유력 후보 지단 , 맨유에 3가지 요구사항 전달 [내부링크]

맨유 차기 유력 후보 지단 , 맨유에 3가지 요구사항 전달 솔샤르가 임시감독으로 부임했지만 여전히 맨유는 감독이 없는 마냥 다음 시즌에 지휘봉을 잡을 감독을 물색 중이다. 맨유가 제일 원하는 감독으로 전 레..

움직이는 대기업 호날두 , 아디다스 유벤투스와 고액 스폰서 계약 [내부링크]

움직이는 대기업 호날두 , 아디다스 유벤투스와 고액 스폰서 계약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 , 그로 인해 유벤투스는 많은 것들이 변화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탈리아 매체에 의하면 "아디다스가 유벤..

[18-19 EPL 18Round] 울버햄튼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18Round] 울버햄튼 VS 리버풀 ◆구장◆ 몰리뉴 스타디움 (울버햄튼 홈) 18-19 EPL 18ROUND 울버햄튼 VS 리버풀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2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오피셜]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DF 무리요 임대영입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DF 무리요 임대영입 발렌시아 수비수로 활동하던 제이손 무리요가 FC 바르셀로나로 합류하였다고 오늘 공식홈페이지로 발표되었다, 바르셀로나는 무리요를 임대 영입을 하였으며..

[오피셜] 맨유 무리뉴 후임으로 군나르 솔샤르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무리뉴 후임으로 군나르 솔샤르 선임 맨유의 무리뉴 감독이 떠나고 48시간 안으로 다음 감독을 발표하겠다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많은 감독들이 거론되었지만 결국 무리뉴 후임으로 맨유의 레전..

맨유 앙토니 마샬 , 임신한 여자친구 두고 불륜?! [내부링크]

맨유 앙토니 마샬 , 임신한 여자친구 두고 불륜?! 맨유의 무리뉴 감독이 경질 된 가운데 맨유에 대한 소식은 차기 감독으로 무성할 줄 알았으나 여전히 선수들은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맨유의 공격수로 활동하고..

[오피셜] 맨유 무리뉴 감독 경질 공식발표 , 징크스 어쩔 수 없었다.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무리뉴 감독 경질 공식발표 , 징크스 어쩔 수 없었다. 2018년을 마지막을 앞둔 12월 , 오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충격적인 발표를 하여 현재 무리뉴 감독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1..

AS로마 콘테 , 로페테기 두고 차기 감독 고민중! [내부링크]

AS로마 콘테 , 로페테기 두고 차기 감독 고민중! AS로마는 현재 감독으로 골머리를 썩고있다 ,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이 로마를 떠나 인터밀란 감독으로 부임하며 AS로마의 차기감독으로 에우제비오 디 프란체스..

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확정! ,손흥민 기대치 상승! [내부링크]

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확정! ,손흥민 기대치 상승! 드디어 드디어 별들의 전쟁인 챔피언스리그의 조별리그가 끝나고 각 조의 1,2위를 추첨해 16강 대진이 완성되었다. 17일에 펼쳐진 조추첨에 많은 축..

[18-19 라리가 16Round] 레반테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6Round] 레반테 vs 바르셀로나 ◆구장◆ 사우다드 데 발렌시아 (레반테 홈) 18-19 라리가 16ROUND 레반테 VS 바르셀로나 12월 17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EPL 17Round] 리버풀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17Round] 리버풀 VS 맨유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17ROUND 리버풀 VS 맨유 의 경기는 2018년 12월 17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업 GK..

[18-19 라리가 1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라요 바예카노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라요 바예카노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6ROUND 레알마드리드 VS 라요 바예카노 12월 16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

쌀딩크 박항서 , 베트남 이끌고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은 대축제! [내부링크]

쌀딩크 박항서 , 베트남 이끌고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은 대축제! 베트남은 현재 축제 그 자체를 즐기고 있다 , 15일 베트남 하노이 경기장에서 펼쳐진 말레이사아와의 스즈키컵 결승전 2차전 , 이 날 베트남은..

[18-19 세리에 16Round] 토리노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6Round] 토리노 vs 유벤투스 ◆구장◆ 올림피코 디 토리노 (토리노 홈) 18-19 세리에A 16ROUND 토리노 VS 유벤투스 12월 16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17Round] 토트넘 VS 번리 [내부링크]

[18-19 EPL 17Round] 토트넘 VS 번리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17ROUND 토트넘 VS 번리 의 경기는 2018년 12월 16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넘..

역대 스페인 라리가 우승 팀~!! [내부링크]

역대 스페인 라리가 우승 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챔피언스리그 , 이탈리아 세리에 A 이어 명문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가 속해있는 리그 스페인 라리가의 역대 우승 구단들에 대해 살펴볼라고 한다 ,..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뉴캐슬-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뉴캐슬- 잉글랜드 북동부의 위치한 뉴캐슬어폰타인가 연고지인 뉴캐슬 유나이티드 , 프리미어리그 4회 우승 구단으로 앨런 시어러 , 마이클 오언 등 여러 전설들이 몸담은..

맨유 크리스마스에도 훈련! , 맨유 선수들은 불만 [내부링크]

맨유 크리스마스 오후에도 훈련! , 맨유 선수들은 불만 12월은 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휴일이 존재하며 이 날은 한국 뿐만이 아닌 유럽에서도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런 특별한 휴일에도 맨유 선수들은..

[오피셜] 새로운 분데스리거 탄생! 천성훈 아우크스부르크 입단! [내부링크]

[오피셜] 새로운 분데스리거 탄생! 천성훈 아우크스부르크 입단! 오늘은 한국 팬들이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 정우영이 있던 인천 유나이티드 U-18 대건고에서 새로운 분데스리거가 탄생해따는 소식이 전해졌..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아약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6차전 아약스 VS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챔피언스리그] 영 보이즈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영 보이즈 vs 유벤투스 ▼구장▼ 스타드 드 스위스 (영 보이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6차전 영 보이즈 VS 유벤투스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챔피언스리그] 발렌시아 vs 맨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발렌시아 vs 맨유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6차전 발렌시아 VS 맨유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발렌시아 라인업 G..

지친 라키티치 , 바르셀로나 떠나 PSG 이적 준비?! [내부링크]

지친 라키티치 , 바르셀로나 떠나 PSG 이적 준비?! 현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제일 안쓰러운 선수를 고르자고 한다면 많은 팬들은 크로아티아 출신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의 이름을 거론할 것이다 , 오늘 라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6차전 리버풀 VS 나폴리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리버풀 라인업 GK..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토트넘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6차전 바르셀로나 VS 토트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바르..

공격수 찾고있는 첼시 , PSG 에딘손 카바니 영입에 관심 [내부링크]

공격수 찾고있는 첼시 , PSG 에딘손 카바니 영입에 관심 득점 부족으로 헐떡이고 있는 첼시 , 최근 첼시 감독인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은 모라타에게 이미 한계를 느꼈으며 올리비에 지루에게도 만족하지 못하고..

[오피셜] 맨시티 유망주 필 포덴 , 2024년 재계약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유망주 필 포덴 , 2024년 재계약 발표! 맨시티의 대형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는 필 포덴 (18) 그는 오늘 맨체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계약을 발표했다. 필 포덴은 2024년까지 맨시티와..

바르셀로나 수아레즈 대체자로 에버턴 FW 히샬리송 노린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수아레즈 대체자로 에버턴 FW 히샬리송 노린다. 바르셀로나는 전부터 루이스 수아레스의 대체자를 찾기 시작하며 많은 선수들이 언급되곤 했다 , 바르사는 여전히 수아레스의 폼이 저하되었다고 판단..

BBC 선정 "이주의 팀" 베스트 일레븐 발표 토트넘 손흥민 포함!! [내부링크]

BBC 선정 "이주의 팀" 베스트 일레븐 발표 토트넘 손흥민 포함!! 떠들썩했던 EPL 15,16라운드가 끝나고 BBC 스포츠는 이주의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하였다. 포메이션은 3-4-3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선수들의 이..

[18-19 세리에 15Round] AC밀란 vs 토리노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5Round] AC밀란 vs 토리노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15ROUND AC밀란 VS 토리노 12월 10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밀란 라인..

아스날의 마에스트로 "메수트 외질에 대하여" [내부링크]

아스날의 마에스트로 "메수트 외질에 대하여" 현 아스날의 최고 에이스이자 그라운드의 마에스트로라고 불리는 메수트 외질 , 그는 유럽 역사상 가장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며 넓은 시야와 상대진영..

[18-19 라리가 15Round] 에스파뇰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5Round] 에스파뇰 vs 바르셀로나 ◆구장◆ RCDE 스타디움 (에스파뇰 홈) 18-19 라리가 15ROUND 에스파뇰 VS 바르셀로나 12월 9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EPL 16Round] 본머스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16Round] 본머스 VS 리버풀 ◆구장◆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8-19 EPL 16ROUND 본머스 VS 리버풀 의 경기는 2018년 12월 8일 한국시간 2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16Round] 첼시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6Round] 첼시 VS 맨시티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16ROUND 첼시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2월 9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라인업..

[18-19 EPL 16Round] 레스터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6Round] 레스터시티 VS 토트넘 ◆구장◆ 킹 파워 스타디움 (레스터시티 홈) 18-19 EPL 16ROUND 레스터시티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2월 9일 한국시간 04: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

AC밀란 즐라탄 영입 포기 후 스터리지 ,오리기 노린다. [내부링크]

AC밀란 즐라탄 영입 포기 후 스터리지 ,오리기 노린다. 유력하게만 보였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AC밀란 복귀 , 하지만 결국 AC밀란은 즐라탄의 영입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즐라탄과 단기 계약을 원했던..

아스날 외질 , 등부상의 원인은 바로 게임이 원인! [내부링크]

아스날 외질 , 등부상의 원인은 바로 게임이 원인! 아스날의 에이스 메수트 외질 , 그는 최근 아스날 유니폼을 입고 경기하는 모습을 보기 어렵다. 외질은 등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으며 다음 경기에..

[18-19 세리에 15Round] 유벤투스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5Round] 유벤투스 vs 인터밀란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5ROUND 유벤투스 VS 인터밀란 12월8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아스날 선수들 , 파티장에서 해피벌룬 집단 흡입.. [내부링크]

아스날 선수들 , 파티장에서 해피벌룬 집단 흡입.. 영국 매체인 더 선에서 충격적인 보도를 하고 말았다 , 더 선은 시즌 개막을 앞둔 아스널 선수들이 한 파티장에서 히피크랙을 흡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오늘..

토트넘 AS로마 윈데르 영입 노린다 , 하지만 아스날이 우위 [내부링크]

토트넘 AS로마 윈데르 영입 노린다 , 하지만 아스날이 우위 AS로마에서 활동중인 터키 출신의 젠기즈 윈데르 그는 최근 인터밀란 전에서 환상적인 중거리 슛으로 득점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의 패배를 벗..

[18-19 EPL 15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18-19 EPL 15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15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의 경기는 2018년 12월 6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15Round] 맨유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15Round] 맨유 VS 아스날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15ROUND 맨유 VS 아스날 의 경기는 2018년 12월 5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G..

[18-19 EPL 15Round] 왓포드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5Round] 왓포드 VS 맨시티 ◆구장◆ 비커리지 로드 (왓포드 홈) 18-19 EPL 15ROUND 왓포드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2월 5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왓포드..

뉴캐슬 기성용 "전쟁나면 한국으로 돌아가 싸울 것이다!" [내부링크]

뉴캐슬 기성용 "전쟁나면 한국으로 돌아가 싸울 것이다!" 현재 뉴캐슬에서 엄청난 평가를 받고있는 대한민국의 미드필더 기성용 , 그가 최근 영국 언론과의 인터뷰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언론은 기성용에서 병..

[18-19 라리가 14Round] 바르셀로나 vs 비야레알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4Round] 바르셀로나 vs 비야레알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14ROUND 바르셀로나 VS 비야레알 12월3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세리에 14Round] AS로마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4Round] AS로마 vs 인터밀란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18-19 세리에A 14ROUND AS로마 VS 인터밀란 12월4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2018 발롱도르 수상자 루카 모드리치! 호날두,메시 시대는 끝! [내부링크]

2018 발롱도르 수상자 루카 모드리치! 호날두,메시 시대는 끝! 드디어 축구선수의 최고의 상이라고 불리는 2018 발롱도르가 펼쳐졌다 , 10년동안 늘 호날두 , 메시의 이름이 나란히 거론되며 발롱도르에서도 라이..

[18-19 EPL 14Round] 리버풀 VS 에버턴 [내부링크]

[18-19 EPL 14Round] 리버풀 VS 에버턴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14ROUND 리버풀 VS 에버튼 의 경기는 2018년 12월 3일 한국시간 01:1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업..

[18-19 EPL 14Round] 아스날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4Round] 아스날 VS 토트넘 ◆구장◆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14ROUND 아스날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일 한국시간 23:0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라리가 14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발렌시아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4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발렌시아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 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4ROUND 레알마드리드 VS 발렌시아 12월2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호날두 성폭행" 사건 새로운 증거 공개 ,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호날두 성폭행" 사건 새로운 증거 공개 , 과연 진실은? 또 다시 잠잠해진 호날두의 성폭행 사건이 1일 부로 다시 재조명되며 다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독일 언론인 슈피겔은 "호날두가 캐서린 마요르..

[18-19 세리에 14Round] 피오렌티나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4Round] 피오렌티나 vs 유벤투스 ◆구장◆ 스테파노 피올리 (피오렌티나 홈) 18-19 세리에A 14ROUND 피오렌티나 VS 유벤투스 12월2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13Round] 사우스햄튼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13Round] 사우스햄튼 VS 맨유 ◆구장◆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 (사우스햄튼 홈) 18-19 EPL 14ROUND 사우샘프턴 VS 맨유 의 경기는 2018년 12월 2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오피셜] 다비드 비야 , 일본 비셀 고베 입단 , 이니에스타와 한솥밥 [내부링크]

[오피셜] 다비드 비야 , 일본 비셀 고베 입단 , 이니에스타와 한솥밥 토레스와 함께 스페인을 대표하던 공격수 였던 다비드 비야 , 다비드 비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본 J리그 구단인 빗셀 고베로 입단한 것을..

20대 추천!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혜택 및 후기 [내부링크]

20대 추천!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혜택 및 후기 보이런던 손목시계에 이어 갑자기 꽂히게 된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만든적도 없으며 체크카드 생활만 전전하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 찾아보게 된 신용카드입니..

베니테즈에게 신뢰받기 시작한 기성용 , "그저 감탄 밖에.." [내부링크]

베니테즈에게 신뢰받기 시작한 기성용 , "그저 감탄 밖에.." 최근 뉴캐슬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성용의 소식이 화제이다 , 뉴캐슬로 이적 후 모습을 보기 어려운 기성용이었지만 최근 경기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바르셀로나 ▼구장▼ 필립스 스타디움 (아인트호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5차전 아인트호벤 VS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리버풀 ▼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파리생제르망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5차전 파리생제르망 VS 리버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인터밀란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5차전 토트넘 VS 인터밀란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토트..

[챔피언스리그] 올림피크 리옹 vs 맨시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올림피크 리옹 vs 맨시티 ▼구장▼ 브뤼노 제네시오 (리옹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5차전 리옹 VS 맨시티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올림피..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영 보이즈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영 보이즈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5차전 맨유 VS 영 보이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유 라인..

바이에른 뮌헨 정우영 챔스에서 1군 데뷔, 이제부터 기대된다.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정우영 챔스에서 1군 데뷔, 이제부터 기대된다. 바이에른 뮌헨의 유일한 한국 선수이자 로벤 , 리베리의 대체자로도 평가받고 있는 정우영 , 오늘 정우영의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며 많은..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발렌시아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발렌시아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5차전 유벤투스 VS 발렌시아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리그 우승을 하지 못한 현역 슈퍼스타 5인! -제 1 탄 - [내부링크]

리그 우승을 하지 못한 현역 슈퍼스타 5인! -제 1 탄 - 포포투는 "리그 우승을 못 해본 슈퍼스타" 라는 제목으로 축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그 중 듣기만 해도 엄청난 커리어를 자랑하는 선수들이 대다수..

레알마드리드 이스코 이적료 900억 책정 , 여러 구단과 접촉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이스코 이적료 900억 책정 , 여러 구단과 접촉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이자 스페인 국가대표팀 선수인 이스코 , 이스코는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국대 감독 때부터 뛰어난 활약을 하며 이어 레알마..

바르사 네이마르 복귀에 뎀벨레 이용한다 , 하지만.... [내부링크]

바르사 네이마르 복귀에 뎀벨레 이용한다 ,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즈 , 메시와 함께 MSN라인을 구축했던 현 브라질 최고 에이스 네이마르 주니어 , 그는 메시의 그늘에 가려지는게 싫어 약 2860억원이라..

[18-19 세리에 13Round] 라치오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3Round] 라치오 vs AC밀란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라치오 홈) 18-19 세리에A 13ROUND 라치오 VS AC밀란 11월26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라..

[18-19 EPL 13Round] 본머스 VS 아스날 [내부링크]

[18-19 EPL 13Round] 본머스 VS 아스날 ◆구장◆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8-19 EPL 13ROUND 본머스 VS 아스널 의 경기는 2018년 11월 25일 한국시간 2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세리에 13Round] 유벤투스 vs 스팔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3Round] 유벤투스 vs 스팔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3ROUND 유벤투스 VS 스팔 11월25일 한국시간으로 0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라리가 13Round] AT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3Round] AT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3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11월25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

데 헤아 충격적인 이적 감행 , "PSG로 세계 최고 대우 받는다." [내부링크]

데 헤아 충격적인 이적 감행 , "PSG로 세계 최고 대우 받는다." 너무나도 지쳐버린 월드클래스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 맨유를 사랑하다던 데 헤아였지만 현재 재계약을 동의하지 않고있다. 너무나도 부진하는..

[18-19 EPL 13Round] 토트넘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13Round] 토트넘 VS 첼시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13ROUND 토트넘 VS 첼시 의 경기는 2018년 11월 25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넘..

1000억대 리버풀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에 대하여" [내부링크]

1000억대 리버풀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에 대하여" 클롭 감독의 부임 후 선수층이 점점 두터워지는 반 다이크의 영입을 절실히 원하던 위르겐 클롭 , 하지만 그의 영입은 쉽지 않았고 결국 그를 세계 축구 수비수..

도핑의혹 라모스 , 레알마드리드 "도핑 위반 안했다!" [내부링크]

도핑의혹 라모스 , 레알마드리드 "도핑 위반 안했다!" 축구계의 폭로를 담당하고 있는 풋볼리크스 , 풋볼리크스는 맨시티 ,PSG의 FFP 위반을 폭로하며 구단들에게 무서운 언론 매체로 등극하고 말았다 , 하지만..

[오피셜] 첼시 은골로 캉테 2023년까지 재계약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은골로 캉테 2023년까지 재계약 완료 첼시의 아자르와 함께 추앙받는 에이스 은골로 캉테 , 프랑스 국가대표 팀에서도 첼시에서도 엄청난 활동량과 볼 컷팅 능력이 우수한 선수로 어느새 많은 구단..

카바니는 나폴리 , 즐라탄은 AC밀란으로 복귀?! [내부링크]

카바니는 나폴리 , 즐라탄은 AC밀란으로 복귀?! 한 때 세리에를 대표했던 공격수 카바니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최근 AC밀란은 이브라히모비치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구단들이 유벤투스로 합류한 호..

그리즈만 바르사 가지 않은 이유 "메시에 가려질까봐" [내부링크]

그리즈만 바르사 가지 않은 이유 "메시에 가려질까봐" 한 때 바르셀로나 이적설로 뜨거웠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에이스 앙투안 그리즈만 , 결국 그는 무성했던 이적설에 잔류를 선택하며 바르셀로나 팬들과 현..

인테르 폼 떨어진 페리시치 판매 고려 , 맨유는 대기중! [내부링크]

인테르 폼 떨어진 페리시치 판매 고려 , 맨유는 대기중! 인터밀란의 이카르디와 함께 에이스 계보를 이어가던 윙어 이반 페리시치 , 페리시치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하며 엄청난..

경기 중 어머니 잃은 하테간 주심 ,끝까지 프로의식 보여주다. [내부링크]

경기 중 어머니 잃은 하테간 주심 ,끝까지 프로의식 보여주다. 오늘은 상당히 슬픈 이야기를 전할라고 한다 , 네델란드와 독일의 경기가 펼쳐진 네이션스리그A 1조 최종라운드. 그 경기의 주심을 맡고있던 루마니..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드디어 4탄!? [내부링크]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드디어 4탄!? 블로그를 개설 후 선보였던 "잘생긴 축구선수" 1탄,2탄,3탄을 거쳐 드디어 4탄을 발행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던 글이기도 하였으며 더더욱 다양..

[공연] 프리덤랜드의 ‘Heartbeat in the Dark’ [내부링크]

[공연] 프리덤랜드의 ‘Heartbeat in the Dark’ 오늘은 한 공연에 대해 홍보를 해볼라고 합니다, 유니온 앙상블 - 시각장애뮤지션들의 계술가 단체 및 연합 유니온 앙상블의 창작으로 프리덤랜드의 공연이 확정..

바르사 리오넬 메시 "EPL에서 뛰어도 문제없다!" [내부링크]

바르사 리오넬 메시 "EPL에서 뛰어도 문제없다!"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전설 리오넬 메시 , 메시는 BBC에 출연해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하지만 제일 주목받는 내용은 이 따로 있었다 , 질문 중 하나는 "메..

또 다시 떳다 , 리버풀 손흥민 영입 고려 , 클롭이 원한다. [내부링크]

또 다시 떳다 , 리버풀 손흥민 영입 고려 , 클롭이 원한다. 토트넘의 주급 3위를 달리고 있는 대한민국의 에이스 손흥민 , 최근 잦은 교체에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에 휩쓸렸지만 손흥민은 성숙해지는 단계 중 하..

공격수 부족 레알 , 팔카오 - 즐라탄 노리고있다. [내부링크]

공격수 부족 레알 , 팔카오 - 즐라탄 노리고있다. 이적시장이 다가올 때마다 들리고 있는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영입설 , 저번 이적시장에서는 레반도프스키 , 마우로 이카르디의 이적설이 나오면서 호날두가 떠..

현역 선수들로 꾸려진 남미 베스트 11 VS 유럽 베스트 11 [내부링크]

현역 선수들로 꾸려진 남미 베스트 11 VS 유럽 베스트 11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는 챔피언스리그 , 각 나라의 대표들이 뭉쳐 트로피를 얻기 위해 싸우는 월드컵 등 축구에는 상당히 여러 대회들이 존재한다 , 영..

상습지각 뎀벨레 , 답 없는 행동에 화가나는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상습지각 뎀벨레 , 답 없는 행동에 화가나는 바르셀로나..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영입되었던 프랑스 출신의 오스만 뎀벨레 , 하지만 최근들어 선발출전이 줄어들고 교체출전만으로 경기장에 모습을 비춰주고 있다..

남자 손목시계로 딱인 보이런던 BLD323 후기!! [내부링크]

남자 손목시계로 딱인 보이런던 BLD323 후기!! 갑자기 요즘 꽂히기 시작한 손목시계 , 남자 손목시계를 인터넷에서 찾아본 결과 금액이 어마무시하며 잠시동안 시계에 대한 마음을 접게 되었죠... 하지만 얼마 후..

하메스 , 바이에른 뮌헨 완전 영입 실패 , 불화로 모든게 망가졌다. [내부링크]

하메스 , 바이에른 뮌헨 완전 영입 실패 , 불화로 모든게 망가졌다. 남아공 월드컵이 낳은 스타 하메스 로드리게스 , 그는 남다른 활약에 많은 기대를 받으며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했지만 당시 감독이었던 지네딘..

호날두 결혼임박 , 레스토랑에서 조지나에게 프로포즈 [내부링크]

호날두 결혼임박 , 레스토랑에서 조지나에게 프로포즈 최근 성폭행 논란의 대상이 되어버린 축구의 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그에게 상당히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호날두가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첼시 유소년 영입 규정 위반으로 2년 영입금지 유력!? [내부링크]

첼시 유소년 영입 규정 위반으로 2년 영입금지 유력!? [오피셜] FIFA 공식발표 "첼시 2번의 이적시장에서 영입금지" 갑작스럽게 안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 영국 BBC에 따르면 "첼시가 유소년 영입 규정을 위반했..

맨유 펠라이니 머리 밀었다 , 콤파니 "믿을 수 없어..." [내부링크]

맨유 펠라이니 머리 밀었다 , 콤파니 "믿을 수 없어..."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 , 펠라이는 자신의 SNS계정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갑작스럽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펠라이니는 "새해 새로운 스타일..

[오피셜] EPL 최초 여성 경영자 수산나 디니지 "큰 영광이다" [내부링크]

EPL 최초 여성 경영자 수산나 디니지 "큰 영광이다" 오늘은 선수들의 소식보다 EPL의 경영자에 대한 소식으로 하루가 뜨거웠다 , 익숙지 않는 사진의 그녀는 디스커버리 채널 출신 수산나 디니지 , 영국 출생으로..

레알마드리드 솔라리 , 이젠 임시감독 아닌 정식감독 확정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솔라리 , 이젠 임시감독 아닌 정식감독 확정 레알마드리드의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14경기만에 경질되며 공석이 되어버린 레알마드리드의 감독직 , 결국 레알마드리드는 카스티야 , 즉 레알마드리드..

토트넘 내 주급 2위 손흥민 , 1위는 당연 해리 케인 [내부링크]

토트넘 내 주급 2위 손흥민 , 1위는 당연 해리 케인 영국의 한 매체는 토트넘의 주급 순위를 언급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 무엇보다 이 매체는 토트넘 내 주급 TOP5라는 주제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그..

[18-19 라리가 12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베티스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2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베티스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12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 베티스 11월12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세리에 12Round] AC밀란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2Round] AC밀란 vs 유벤투스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12ROUND AC밀란 VS 유벤투스 11월12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밀란 라..

[18-19 EPL 12Round] 맨시티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12Round] 맨시티 VS 맨유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12ROUND 맨시티 VS 맨유 의 경기는 2018년 11월 12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시티..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들 3탄 !!ㅠㅠㅠㅠ [내부링크]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들 3탄 !!ㅠㅠㅠㅠ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2탄에 이어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 3탄을 준비했습니다. 1,2탄과는 다르게 우리가 아는 선수들에게 불륜이 있다는 것이 아직까지도 놀라우며 우..

[18-19 EPL 1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토트넘 ◆구장◆ 셀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8-19 EPL 1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1월 11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18-19 라리가 1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2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11월11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

아스날 웰백의 발목부상 , 선수 생명까지 위협받고있다. [내부링크]

아스날 웰백의 발목부상 , 선수 생명까지 위협받고있다. 9일에 펼쳐진 아스날과 스포르팅의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4차전 경기 , 이날 0-0으로 승리한 구단은 없었지만 아스날에는 안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말았다,..

맨시티의 최고의 미드필더 "다비드 실바에 대해서" [내부링크]

맨시티의 최고의 미드필더 "다비드 실바에 대해서" 과거와는 다르게 맨시티는 어느새 EPL의 강력한 우승 후보 구단이 되며 우승컵을 들어올리기 전까지 상당히 많은 선수들이 지나쳐갔다 , 그 중 다비드 실바와 세..

[오피셜] 첼시 레전드 디디에 드록바 현역 은퇴 선언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레전드 디디에 드록바 현역 은퇴 선언 첼시의 레전드 공격수이자 전쟁을 멈춘 사나이인 엄청난 선수 디디에 드록바 , 드록바는 최근 첼시의 엠버서더로 임명되며 피닉스 라이징의 구단주 겸 선수로..

케인 제친 음바페 , 이적시장가치 1위 등극 CIES 통계 [내부링크]

케인 제친 음바페 , 이적시장가치 1위 등극 CIES 통계 선수들의 이적시장가치를 평가하는 국제스포츠센터 (CIES) ,CIES는 FIFA의 산하 스포츠연구 센터이며 한국팬들에게는 손흥민의 몸값을 책정하며 점점 주목을..

AC밀란 에이스 수소 , 빅클럽들의 눈길을 받고있다. [내부링크]

AC밀란 에이스 수소 , 빅클럽들의 눈길을 받고있다. AC밀란의 에이스이자 소년가장의 계보를 이어받아 팀을 이끌고 있는 수소 페르난데즈 , 수소는 엄청난 드리블과 감아차기로 팀에서 키플레이어 역할을하며 점..

골닷컴 선정 "21세기 바르셀로나 베스트 일레븐" 발표 [내부링크]

골닷컴 선정 "21세기 바르셀로나 베스트 일레븐" 발표 세계 최고의 구단 중 하나로 꼽히는 스페인 FC 바르셀로나 , 여러 전설들을 만들어내며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가 뛰고 있는 팀이기도 하다. 늘 챔피언스리그..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샤흐타르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샤흐타르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4차전 맨시티 VS 샤흐타르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맨..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맨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맨유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4차전 유벤투스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유벤..

[챔피언스리그] 크르베나 즈베즈다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크르베나 즈베즈다 vs 리버풀 ▼구장▼ 스타디온 라이코 미티치 (크르베나 즈베즈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4차전 크르베나 즈베즈다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55..

[챔피언스리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4차전 AT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vs 파리생제르망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vs 파리생제르망 ▼구장▼ 스타디오 산 파올로 (나폴리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4차전 나폴리 VS 파리생제르망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vs 바르셀로나 ▼구장▼ 주세페 메아챠 (인터밀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4차전 인터밀란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PSV 아인트호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PSV 아인트호벤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4차전 토트넘 VS PSV 아인트호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포체티노 레알 감독 거절 , 토트넘 잔류 선택 [내부링크]

포체티노 레알 감독 거절 , 토트넘 잔류 선택 토트넘의 감독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최근 레알마드리드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경질되며 차기 감독직으로 유력했다. 무엇보다 빅클럽의 명성이 뚜렷한 레알마드리..

호나우지뉴의 잔고엔 7700원뿐 , 빚쟁이로 전락하다. [내부링크]

호나우지뉴의 잔고엔 7700원뿐 , 빚쟁이로 전락하다. 축구를 몰라도 알수 밖에 없었던 선수 외계인 호나우지뉴 , 그는 화려한 개인기와 센스로 발롱도르까지 거머쥐며 최고의 선수였다. 당시 축구선수 중 광고계..

아르센 벵거 AC밀란 감독 부임 임박 , 계약완료 [내부링크]

아르센 벵거 AC밀란 감독 부임 임박 , 계약완료 최근들어 AC밀란의 소식이 계속해서 전해지며 언론 매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AC밀란 , 우디네세 전에서 극장골과 최근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추진으로..

[18-19 세리에 11Round] 우디네세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1Round] 우디네세 vs AC밀란 ◆구장◆ 다키아 아레나 (우디네세 홈) 18-19 세리에A 11ROUND 우디네세 VS AC밀란 11월5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우..

[18-19 EPL 11Round]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18-19 EPL 11Round]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11ROUND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의 경기는 2018년 11월 05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EPL 11Round] 맨시티 VS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18-19 EPL 11Round] 맨시티 VS 사우스햄튼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8-19 EPL 11ROUND 울버햄튼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1월 05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AC밀란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추진 , 현재 협상 중! [내부링크]

AC밀란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추진 , 현재 협상 중! 유벤투스 , 인터밀란 , AC밀란에서 전성기를 보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현재 AC밀란은 그의 복귀를 추진 중이다. AC밀란은 이과인을 영입하며 공격이 안..

[18-19 세리에 11Round] 유벤투스 vs 칼리아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1Round] 유벤투스 vs 칼리아리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1ROUND 유벤투스 VS 칼리아리 11월4일 한국시간으로 04: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라리가 11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1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오 데 바예카스 (라요 바예카노 홈) 18-19 라리가 11ROUND 라요 바예카노 VS 바르셀로나 11월4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스카이스포츠 "2골 관여 손흥민 , 교체에 우울해 보였다." [내부링크]

스카이스포츠 "2골 관여 손흥민 , 교체에 우울해 보였다." 오늘 펼쳐진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의 1도움 1기점을 달성하며 토트넘의 자신의 실력을 뽐내었다. 손흥민은 뎀벨레이 갑작스런 무릎..

[18-19 EPL 11Round] 울버햄튼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1Round] 울버햄튼 VS 토트넘 ◆구장◆ 몰리뉴 스타디움 (울버햄튼 홈) 18-19 EPL 11ROUND 울버햄튼 VS 토트넘 의 경기는 2018년 11월 04일 한국시간 04:45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11Round] 아스날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11Round] 아스날 VS 리버풀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8-19 EPL 11ROUND 아스널 VS 리버풀 의 경기는 2018년 11월 04일 한국시간 02: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유명 감독들의 현역 시절은 어땠을까?? -1탄- [내부링크]

유명 감독들의 선수시절은 어땠을까?? -1탄- 축구는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경기력도 매우 중요하지만 선수 관리부터 , 디테일 한 선수의 위치까지 정하는 감독들이 존재한다 , 감독으로 구단은 좌지우지 할 수 있으..

PSG , 맨시티 FFP 위반 허용 , 인판티노와 비리의혹 [내부링크]

PSG , 맨시티 FFP 위반 허용 , 인판티노와 비리의혹 현재 축구계는 비리 의혹으로 상당히 떠들썩하다 , 그 이유는 FIFA 회장 지아니 인판티노의 비리 의혹으로 시작되었다. 풋볼리크스라는 매체에서 "맨시티 , 파..

포포투 선정! 2018년 세계 최고의 감독 1위~5위 발표! [내부링크]

포포투 선정! 2018년 세계 최고의 감독 1위~5위 발표! 풋볼 매거진이 포포투는 세계 최고의 감독이라는 주제로 50위 부터 1위까지 발표하며 축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감독에게 순위를 정하며 평가한다는 자..

[오피셜] 장현수 국가대표 자격 박탈 , 봉사활동 기간 조작 [내부링크]

[오피셜] 장현수 국가대표 자격 박탈 , 봉사활동 기간 조작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많은 실수를 저지른 국가대표 장현수 , 그는 현재까지도 A매치에서 모습을 보였으나 앞으로 그의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은 모습..

움직이기 시작한 콘테 감독 , 레알에 3가지 조건 요구 [내부링크]

움직이기 시작한 콘테 감독 , 레알에 3가지 조건 요구 드디어 드디어 레알마드리드의 유력한 감독 후보인 안토니오 콘테가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영국 BBC에 의하면 콘테 감독과 협상을 하고 있..

드디어 발렌시아 1군 데뷔 이강인, 팀은 2-1로 승리!! [내부링크]

드디어 발렌시아 1군 데뷔 이강인 팀은 2-1로 승리!! 이청용의 3도움 소식에 이어 한국 선수 중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강인의 1군 소식이 서둘러 전해졌다. 스페인 국왕컵인 코파 델 레이에서 32..

돌아온 이청용 독일 무대에서 3개 도움 기록!! [내부링크]

돌아온 이청용 독일 무대에서 3개 도움 기록!! 오늘의 뉴스 중 축구 팬들 입에 제일 많이 입에 오르고 내리고 한 사람은 이청용이 아닐까 싶다 , 독일 2부리그 보훔으로 이적한 이청용은 홈경기에서 3개의 도움을..

[18-19 EPL 10Round] 토트넘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0Round] 토트넘 VS 맨시티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10ROUND 토트넘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0월 30일 한국시간 05: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

엘 클라시코 패배 , 로페테기 작별인사로 콘테 감독 급부상 [내부링크]

엘 클라시코 패배 , 로페테기 작별인사로 콘테 감독 급부상 맨유의 무리뉴 감독에 이어 이번에는 레알마드리의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경질이 가까워지고 있다 ,잠시 무리뉴의 대체 감독으로 떠오른 안토니오 콘테..

[18-19 라리가 10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0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10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10월29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18-19 EPL 10Round] 맨유 VS 에버튼 [내부링크]

[18-19 EPL 10Round] 맨유 VS 에버튼 ◆구장◆ 올드 트레포드 (맨유 홈) 18-19 EPL 10ROUND 맨유 VS 에버튼 의 경기는 2018년 10월 29일 한국시간 01: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기 추락 탑승 여부 확인 중..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기 추락 탑승 여부 확인 중.. 현재 영국은 떠들썩한 속보때문에 마음이 편지 않다 , 그것은 레스터시티의 구단주 스리바다나프라바가 탑승 추정되는 헬기가 추락한 것이다 , 목격자 진술에..

[18-19 세리에 10Round] 엠폴리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10Round] 엠폴리 vs 유벤투스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10ROUND 엠폴리 VS 유벤투스 10월28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10Round] 리버풀 VS 카디프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0Round] 리버풀 VS 카디프시티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10ROUND 리버풀 VS 카디프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0월 27일 한국시간 23: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

역대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 팀!! [내부링크]

역대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 팀!! 역대 프리미어리그(EPL) 우승팀을 소개하는 것에 이어 이번에는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으로 인지도가 더욱 올라간 이탈리아 세리에A 역대 우승 팀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 세..

27세 스티븐 장 , 인터밀란 역대 가장 젋은 회장 탄생!? [내부링크]

27세 스티븐 장 , 인터밀란 역대 가장 젋은 회장 탄생!? 지금 이탈리아 세리에는 새로운 회장에 부임에 떠들썩하다 , 그것은 바로 새로운 회장이 27세로 알려져서이다. 27세 스티븐 장은 1991년생의 나이에 인터..

무리뉴 감독 "디 마리아 맨유 복귀 원한다 , 산체스는 ...." [내부링크]

무리뉴 감독 "디 마리아 맨유 복귀 원한다 , 산체스는 ...." 주급 3억을 원한다던 PSG의 앙헬 디 마리아 , 그는 맨유의 복귀설이 피어오르기 시작하면서 이제 무리뉴까지 그의 복귀를 추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인터밀란 ▼구장▼ 캄푸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3차전 바르셀로나 VS 인터밀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지그날 이두나 파크 (도르트문트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3차전 도르트문트 VS AT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토트넘 ▼구장▼ 필립스 스타디움 (아인트호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3차전 PSV 아인트호벤 VS 토트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 vs 맨시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 vs 맨시티 ▼구장▼ 메탈리스크 스타디움 (샤흐타르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3차전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맨체스터 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빅토리아 플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빅토리아 플젠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3차전 레알마드리드 VS 빅토리아 플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유벤투스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3차전 맨유 VS 유벤투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맨유 라인업..

골키퍼 전설 부폰이 뽑은 세계 3대 GK ,1등은 노이어 2등은.. [내부링크]

골키퍼 전설 부폰이 뽑은 세계 3대 GK ,1등은 노이어 , 2등은.. 살아있는 골키퍼 전설 지안루이지 부폰 , 그는 40세라는 나이에도 파리생제르맹의 골키퍼로 합류하며 여전히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레전드..

[18-19 EPL 9Round] 아스날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8-19 EPL 9Round] 아스날 VS 레스터시티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널 홈) 18-19 EPL 9ROUND 아스널 VS 레스터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0월 23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유-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유- EPL에서 우승을 제일 많이하며 한국팬들은 박지성과 알렉스 퍼거슨이 제일 연상되는 구단이기도 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릭 칸토나 , 로이 킨 , 라이언 긱스 , 폴..

[18-19 세리에 9Round] 인터밀란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9Round] 인터밀란 vs AC밀란 ◆구장◆ 주세페 메아챠 (인터밀란 홈) 18-19 세리에A 9ROUND 인터밀란 VS AC밀란 10월22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인..

반전 성공한 "임대생 슈퍼스타" TOP4! [내부링크]

반전 성공한 "임대생 슈퍼스타" TOP4! 영국의 매체인 "스포츠키다"는 현재 시즌에서 활약하는 선수에 대해 언급하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주제는 임대였으며 "반전 성공한 임대생 슈퍼스타" 라는 주제..

[18-19 세리에 9Round] 유벤투스 vs 제노아 [내부링크]

[18-19 세리에 9Round] 유벤투스 vs 제노아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9ROUND 유벤투스 VS 제노아 10월21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라리가 9Round]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내부링크]

[18-19 라리가 9Round]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구장◆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8-19 라리가 9ROUND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10월21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

[18-19 라리가 9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반테 [내부링크]

[18-19 라리가 9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반테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9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반테 10월20일 한국시간으로 20: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18-19 EPL 9Round] 첼시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9Round] 첼시 VS 맨유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9ROUND 첼시 VS 맨유 의 경기는 2018년 10월 20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라인업 GK..

램파드가 직접 뽑은 EPL 올타임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램파드가 직접 뽑은 EPL 올타임 베스트 일레븐! 첼시의 레전드 프랭크 램파드 , 그의 심장은 푸른 심장이라고 불린 만큼 첼시에게 많은 애정을 쏟은 레전드 중 한명이다. 램파드는 4월 경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판매한다 , 이적료는 1464억!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판매한다 , 이적료는 1464억! 레알마드리드의 기대주였던 마르코 아센시오 , 그는 현재 호날두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호날두의 대체자 영입이 필요없다고 말했던 레알마드리드 였다 , 하지..

세리에 대표 스트라이커 "마우로 이카르디에 대해서" [내부링크]

세리에 대표 스트라이커 "마우로 이카르디에 대해서"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참가하는 인터밀란의 에이스 마우로 이카르디 , 그는 레알마드리드 , 첼시 등 여러 구단들과 이적설에 휘말리며 여전히 좋은 활약을..

첼시 지쳤다 , 모라타 대체자 이카르디 , 쿠트로네 원한다, [내부링크]

첼시 지쳤다 , 모라타 대체자 이카르디 , 쿠트로네 원한다, 첼시의 주전 공격수였던 알바로 모라타 , 하지만 그의 모습은 좀처럼 보기 어려워지고 있다. 콘테 감독이 떠나고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부임하며 모..

바이에른 뮌헨 중대 발표 예정 "아르센 벵거 선임?!"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중대 발표 예정 "아르센 벵거 선임?!" 아스날의 잊을 수 없는 감독 아르센 벵거 , 최근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시간으로 19일 정각 기자회견에서 중대발표를 하겠다고 전해졌다 , 바이에른 뮌헨의..

바르셀로나 쿠티뉴 , 구단에 피르미누 영입 추천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쿠티뉴 , 구단에 피르미누 영입 추천 리버풀의 살라 , 마네와 함께 "마누라 라인"을 만들어 내며 리버풀의 핵심 선수인 호베르투 피르미누 리버풀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쿠티뉴는 공격수를 원하는..

PSG 네이마르 , 음바페에 가려져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PSG 네이마르 ,음바페에 가려져 이적 원한다. 역대 1위 이적료를 기록한 파리생제르맹의 네이마르 주니어 , 요즘 네이마르의 위치는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치고 올라오는 음바페의 밀려 입지가 불안정하기 시작..

소년가장 알렉산더 파투 , AC밀란 복귀 가능성 있다. [내부링크]

소년가장 알렉산더 파투 , AC밀란 복귀 가능성 있다. AC밀란하면 피를로 , 가투소 말고도 소년가장이라고 불렸던 알렉산더 파투를 잊을 수 없을 것이다 , 현재 중국 텐진콴잔에서 활동 중인 파투는 소속팀과 계약..

계약만료 앞둔 디 마리아 , EPL 복귀 희망 , 이유는 주급 [내부링크]

계약만료 앞둔 디 마리아 , EPL 복귀 희망 , 이유는 주급 자신의 유럽 마지막 팀은 파리생제르망이라고 당당히 말하던 디 마리아 , 하지만 이 발언은 금방 번복되고 말았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디 마리아는 내..

제2의 카카로 불리는 루카스 파케타 , AC밀란 영입 합의 [내부링크]

제2의 카카로 불리는 루카스 파케타 , AC밀란 영입 합의 내년 겨울 이적시장 후 AC밀란은 카카의 재림을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 플라멩고에서 활약하고 있는 루카스 파케타는 AC밀란의 이적에 합의하면..

바르셀로나 유스가 배출한 현역 축구스타 BEST 11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유스가 배출한 현역 축구스타 BEST 11 스페인의 명문클럽이자 레알마드리드의 최대 라이벌인 FC바르셀로나 , 리오넬 메시 , 사비 에르난데스 , 안드레 이니에스타 등 여러 선수들을 전설로 만들어내며..

맨유 데 헤아에게 재계약 제안, 하지만 아직까지 대답이없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에게 재계약 제안, 하지만 아직까지 대답이없다. 맨유는 늘 데 헤아의 재계약에 상당히 자신이 있는 모습을 보여왔었다 , 데 헤아는 맨유의 대한 사랑을 여러 차례 인터뷰를 통해 표현하였고 데 헤아..

AC밀란 "임대생 바카요코 다시 첼시로 돌아가라!" 조기복귀 추진 [내부링크]

AC밀란 "임대생 바카요코 다시 첼시로 돌아가라!" 조기복귀 추진 첼시에서 AC밀란으로 임대 온 티에무에 바카요코 , 하지만 그의 폼은 상당히 실망스러운 듯 하다. AC밀란의 감독인 젠나로 가투소는 바카요코를..

맨유 루카쿠 "유벤투스는 좋은 팀이다" 인터뷰 화제 [내부링크]

맨유 루카쿠 "유벤투스는 좋은 팀이다" 인터뷰 화제 맨유의 주전 공격수인 로멜루 루카쿠 , 그는 최근 이탈리아 언론인 "가제타델로스포르트"와의 인터뷰 내용이 화제를 일으켰다. 언론에서는 유벤투스와 세리에..

[오피셜] 이탈리아 악마의 재능 카사노 현역 은퇴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이탈리아 악마의 재능 카사노 현역 은퇴 발표 악동의 이미지가 제일 선명한 선수 , 이탈리아의 악마의 재능 안토니오 카사노 , 카사노는 지인을 통해 자신의 은퇴를 발표하는 편지가 공개되며 그의 은퇴..

[오피셜] 전설 티에리 앙리 AS모나코 감독 부임 3년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전설 티에리 앙리 AS모나코 감독 부임 3년계약 아스날의 전설적인 공격수 이자 지단과 함께 프랑스의 레전드로 등극한 티에리 앙리 , 그는 최근 러시아 월드컵에서 벨기에 코치로 활동하며 엄청난 지휘..

영국 매체 2000년대 이후 최고의 미드필더 조합은?! [내부링크]

2000년대 이후 최고의 미드필더 조합은?! 영국의 한 매체인 "433"은 축구 팬들에게 상당히 눈길을 끄는 주제로 팬들에게 다가왔습니다 , 그것은 바로 2000년대 이후 유럽을 지배했던 최고의 미드필더들을 모아 팬..

하메스 로드리게스 , 방탕소년단 지민 생일 축하 화제 [내부링크]

하메스 로드리게스 , 방탕소년단 지민 생일 축하 화제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이자 , 콜롬비아 국가대표 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 SNS 바이에른 뮌헨 미국 계정에서 하메스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

FIFA랭킹 5위 우루과이 잡으며 역대 첫 승리 가져오다. [내부링크]

FIFA랭킹 5위 우루과이 잡으며 역대 첫 승리 가져오다. 오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우루과이와 대한민국의 A매치 , 특히 우루과이는 FIFA랭킹 5위를 기록하며 에딘손 카바니, 디에고 고딘 등 많은 슈퍼스..

토트넘 이적시장에서 1285억 장전 , 은돔벨레 , 바이 노린다. [내부링크]

토트넘 이적시장에서 1285억 장전 , 은돔벨레 , 바이 노린다. 토트넘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그에게 이번 겨울은 상당히 기대되는 이적시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즌 시작 전 여름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의..

러시아 국가대표 코코린 한국계 공무원 폭행으로 징역 7년 [내부링크]

러시아 국가대표 코코린 한국계 공무원 폭행으로 징역 7년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러시아 국가대표로 우리 앞에 모습을 비추었던 알렉산드로 코코린 , 하지만 그는 모두를 분노케 하는 사건으로 주목을 받게 되..

레알마드리드 겨울에 아자르 아니면 스털링 영입한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겨울에 아자르 아니면 스털링 영입한다. 최근 2연패로 부진의 시작을 보여주고 있는 레알마드리드 , 로페테기 감독의 경질설 부터 시작하여 현재 호날두의 부재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고 전해지면..

본머스 DF 나단 아케 , 맨유 토트넘이 그를 원하고 있다. [내부링크]

본머스 DF 나단 아케 , 맨유 토트넘이 그를 원하고 있다. 본머스의 수비수 나단 아케 , 그는 첼시에서 시작으로 레딩 , 왓포드 ,본머스 임대를 거치며 본머스로 완전이적한 선수이다. 첼시 유스 출신이었던 아케..

맨유 무리뉴 "원래 산체스 말고 페리시치 영입 원했다" 하지만...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원래 산체스 말고 페리시치 영입 원했다" 하지만... 맨유의 무리뉴 감독과 선수들은 현재 가만히 있어도 이슈가 생길 만큼 언론 ,매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알렉시스 산체스와도 불..

AS로마 젠기즈 윈데르 , 바이에른 뮌헨 로벤 대체자로 고려중. [내부링크]

AS로마 젠기즈 윈데르 , 바이에른 뮌헨 로벤 대체자로 고려중. 독일 분데스리가의 대표 명문팀 바이에른 뮌헨 , 이번 시즌 하인케스 감독이 떠나 전 프랑크푸르트 감독인 니코 코바치 감독이 부임하면서 뮌헨의..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AS로마-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AS로마- AS로마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원클럽맨 전설 프란체스코 토티가 대표적이다 , AS로마는 1927년 창단되어 세리에 우승 3회 , 코파 이탈리아 컵 우승 9회 ,..

호날두 강간 혐의 사실이라면 금전손실만 1조 원 이상.. [내부링크]

호날두 강간 혐의 사실이라면 금전손실만 1조 원 이상... 이제 호날두를 검색해보면 연관 검색어로 "호날두 성폭행"이 제일 먼저 올라오는 사태가 되어버렸다. 과거 2009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캐서린 마요르가..

도르트문트 제이든 산초 , 아스널 , 토트넘, 첼시가 원한다!! [내부링크]

도르트문트 제이든 산초 , 아스널 , 토트넘, 첼시가 원한다!! 최근 들어 점점 귀에 들려오고 있는 유망주 제이든 산초 , 현재 도르트문트의 선수이며 나이는 2000년생으로 18세이다. 산초는 영국 런던 출생으로..

[18-19 라리가 8Round]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8Round]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구장◆ 캄프 데 메스타야 (발렌시아 홈) 18-19 라리가 8ROUND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10월08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

PSG 음바페의 원맨쇼! 13분 동안 4골 터트렸다. [내부링크]

PSG 음바페의 원맨쇼! 13분 동안 4골 터트렸다. 파리생제르망의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 , 현재 음바페는 검색어 1위를 할 정도로 뜨거운 이슈의 주인공이 되었다. 리그앙 9라운드 올림피크 리옹과의 경기에서 파리..

[오피셜] 첼시 레전드 존 테리 은퇴 선언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레전드 존 테리 은퇴 선언 첼시의 레전드이자 잉글랜드의 국가대표 수비수였던 존 테리 ,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은퇴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영국 BBC는 이런 소식을 재빠르..

[18-19 EPL 8Round] 리버풀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8Round] 리버풀 VS 맨시티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18-19 EPL 8ROUND 리버풀 VS 맨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0월 08일 한국시간 0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 라인업..

[18-19 세리에 8Round] 우디네세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8Round] 우디네세 vs 유벤투스 ◆구장◆ 다키아 아레나 (우디네세 홈) 18-19 세리에A 8ROUND 우디네세 VS 유벤투스 10월07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8Round] 토트넘 VS 카디프시티 [내부링크]

[18-19 EPL 8Round] 토트넘 VS 카디프시티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8ROUND 토트넘 VS 카디프시티 의 경기는 2018년 10월 06일 한국시간 23: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8Round] 맨유 VS 뉴캐슬 [내부링크]

[18-19 EPL 8Round] 맨유 VS 뉴캐슬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8ROUND 맨유 VS 뉴캐슬의 경기는 2018년 10월 07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유 라인업 GK..

축구계의 다윗 vs 골리앗을 보여주는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축구계의 다윗 vs 골리앗을 보여주는 베스트 일레븐! 영국 "433" 이라는 매체는 상당히 흥미로운 주제로 축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그 주제는 축구계의 다윗과 골리앗으로 피파온라인에서 팀을 맞출 때 한..

맨유 무리뉴 감독 , 뉴캐슬전 경기 후 경질 예정?!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감독 , 뉴캐슬전 경기 후 경질 예정?! 현재 축구계에서 제일 뜨거운 이슈를 말하라고 한다면 맨유선수들과 무리뉴 감독의 불화 관계를 이야기 할 것이다. 영국 언론은 갑작스러운 속보를 전하며 속보..

하메스 로드리게스 , 코바치 감독에게 "떠나고 싶다" 분노표출 [내부링크]

하메스 로드리게스 , 코바치 감독에게 "떠나고 싶다" 분노표출 레알마드리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임대 이적한 하메스 로드리게스 , 그는 임대 후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는 듯 싶었지만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맨유 무리뉴 이번엔 발렌시아와 불화 , SNS 때문에 충돌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이번엔 발렌시아와 불화 , SNS 때문에 충돌 맨유의 베테랑 오른쪽 수비수 안토니오 발렌시아 , 무리뉴는 폴 포그바 , 알렉시스 산체스 등 여러 선수들과 충돌하며 선수단의 분위기를 최악으로 만들고..

안토니오 콘테 감독 맨유 부임 시 예상 베스트11 발표! [내부링크]

안토니오 콘테 감독 맨유 부임 시 예상 베스트11 발표! 맨유의 부회장 우드워드는 아무리 무리뉴 감독을 신뢰하고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무리뉴의 경질설은 나오고 있다. 애초 무리뉴 감독 경질 시 다음 감독으로..

아야 투레 "과르디올라는 위선자다" , 여전히 앙금은 남아있다. [내부링크]

아야 투레 "과르디올라는 위선자다" , 여전히 앙금은 남아있다. 맨시티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명장 펩 과르디올라 , 그리고 맨시티의 레전드 미들라이커 아야 투레 아야 투레는 지난 시즌을 마지막으로..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PSV 아인트호벤 vs 인터밀란 ▼구장▼ 필립스 스타디움 (아인트호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2차전 아인트호벤 VS 인터밀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크르베나 즈베즈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크르베나 즈베즈다 ▼구장▼ 파르데 데 프랭스 (파리생제르망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2차전 파리생제르망 VS 크르베나 즈베즈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vs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vs 리버풀 ▼구장▼ 산 파올로 (나폴리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2차전 나폴리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나폴리 라인업..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바르셀로나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2차전 토트넘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오늘의 어플] 모씨- 익명의 소통공간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모씨- 익명의 소통공간 오늘은 자신의 많은 고민 , 생각들을 누구에게나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모씨" 라는 어플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모씨는 익명의 소통공간이라고 설명할 정도로 자신의..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리버풀-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리버풀- 축구계에서 이스탄불의 기적이라는 단어를 만들어버린 리버풀 , 현재 위르겐 클롭 감독 ,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등 EPL에서 제일 위협적인 역습 전술을 보여..

[챔피언스리그] 호펜하임 vs 맨시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호펜하임 vs 맨시티 ▼구장▼ 라인 넥카 아레나 (호펜하임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2차전 호펜하임 VS 맨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발렌시아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발렌시아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2차전 맨유 VS 발렌시아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맨유 라인업..

맨유 폴 포그바 "무리뉴 감독이 남겠다면 내가 떠나겠다!!" [내부링크]

맨유 폴 포그바 "무리뉴 감독이 남겠다면 내가 떠나겠다!!" 맨유는 여전히 소란스럽다 , 영국 "더선"에 의하면 포그바가 동료들에게 무리뉴가 그만두지 않을 시 자신이 이적시장에서 팀을 떠날 것이라고 전해지며..

히딩크 중국 축구 뜯어 고친다 , 판 푸이벨데 기술이사 영입 완료 [내부링크]

히딩크 중국 축구 뜯어 고친다 , 판 푸이벨데 기술이사 영입 완료 최근 중국 올림픽 대표팀 감독으로 취임한 거스 히딩크 , 하지만 중국 축구의 실상을 막상 까보니 상태는 좋지 않았다. 이러한 환경에 시작부터..

[오피셜] 러시아 주전 골키퍼 아킨페프 대표팀 은퇴 [내부링크]

[오피셜] 러시아 주전 골키퍼 아킨페프 대표팀 은퇴 러시아의 주전 골키퍼 이고르 아킨페프 , 최근 CSKA모스크바의 공식 홈페이지에 아킨페프의 대표팀 은퇴를 러시아 축구 팬들에게 아쉬움을 자아냈다 , 아킨페..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현재 앙투안 그리즈만 , 디에고 코스타 , 시메오네 감독으로 스페인 강팀으로 꼽히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불가 몇년 전 까지만 해도 AT마드리..

맨유 포그바에 이어 이번엔 산체스 "맨유 이적 후회한다." [내부링크]

맨유 포그바에 이어 이번엔 산체스 "맨유 이적 후회한다." 맨유는 하루가 다르게 늘 떠들썩 하다 , 최근 포그바의 주장 박탈로 무리뉴 감독과의 불화설에 휩싸였으며 다음 순서는 맨유의 등번호 7번인 알렉시스..

지네딘 지단 "일단 맨유 안간다" 부임 가능성 일축 [내부링크]

지네딘 지단 "일단 맨유 안간다" 부임 가능성 일축 현재 무직이며 맨유의 차기 감독으로 유력해보였던 레알마드리드의 전설 지네딘 지단 , 하지만 지단의 한 마디로 맨유 부임 가능성을 일축했다 , 영국 매체에..

맨시티 음바페 영입에 2900억원 역대 최고 이적료 장전?! [내부링크]

맨시티 음바페 영입에 2900억원 역대 최고 이적료 장전?! 벌써부터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는 잠배력을 보여주고 있는 파리생제르망의 킬리안 음바페 영국 매체인 "ESPN"과 여러 매체에 의하면 "맨시티가 겨..

[18-19 라리가 7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7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7ROUND 레알마드리드 VS AT마드리드 9월30일 한국시간으로 03:4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18-19 세리에 7Round] 유벤투스 vs 나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7Round] 유벤투스 vs 나폴리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7ROUND 유벤투스 VS 나폴리 9월30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EPL 7Round] 웨스트햄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7Round] 웨스트햄 VS 맨유 ◆구장◆ 올림픽 스타디움 (웨스트햄 홈) 18-19 EPL 7ROUND 맨유 VS 웨스트햄의 경기는 2018년 9월 29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웨스트..

[18-19 EPL 7Round] 첼시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7Round] 첼시 VS 리버풀 ◆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7ROUND 첼시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8년 9월 30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첼시 라인업 GK..

유벤투스의 판타지스타 "파울로 디발라에 대해서"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새로운 판타지스타 "파울로 디발라에 대해서" 최근 이적시장에서 AT마드리드 , 맨유 , 레알마드리드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파울로 디발라 , 유벤투스의 전설 델 피에로의 계보를 이어가는 판타지스..

미국 여성 캐서린 "2009년 호텔에서 호날두에게 강간 당했다" [내부링크]

미국 여성 캐서린 "2009년 호텔에서 호날두에게 강간 당했다" 세계 최고의 선수이자 이번 시즌 유벤투스로 합류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독일 매체는 "미국 라스베가스 출신 캐서린 마..

[18-19 세리에 6Round] 엠폴리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6Round] 엠폴리 vs AC밀란 ◆구장◆ 카를로 카스텔라니 (엠폴리 홈) 18-19 세리에A 6ROUND 엠폴리 VS AC밀란 9월28일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엠폴리..

[오피셜] 스페인 명문 FC바르셀로나 새로운 앰블럼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스페인 명문 FC바르셀로나 새로운 앰블럼 발표!! (사진출처 - 골닷컴 스페인) 스페인 명문 구단인 FC 바르셀로나 , 엠블럼만 바라봐도 많은 사람들은 쉽게 알아보며 리오넬 메시가 활동하는 구단이기도..

성격나온 AC밀란 젠나로 가투소 감독 "스파이 반드시 찾겠다" [내부링크]

성격나온 AC밀란 젠나로 가투소 감독 "스파이 반드시 찾겠다" 현역시절 AC밀란의 성난 황소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플레이와 성격이 터프했던 젠나로 가투소 그는 현재 AC밀란의 감독이며 최근 그의 현역 때 성..

[18-19 라리가 6Round] 레가네스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6Round] 레가네스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부타르케 (레가네스 홈) 18-19 라리가 6ROUND 레가네스 VS 바르셀로나 9월27일 한국시간으로 03: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

[18-19 세리에 6Round] 유벤투스 vs 볼로냐 [내부링크]

[18-19 세리에 6Round] 유벤투스 vs 볼로냐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6ROUND 유벤투스 VS 볼로냐 9월27일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라리가 6Round] 세비야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6Round] 세비야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18-19 라리가 6ROUND 세비야 VS 레알마드리드 9월27일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

맨유 무리뉴 감독 동료들 앞에서 포그바 주장직 박탈하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감독 동료들 앞에서 포그바 주장직 박탈하다. 이제 맨유는 무리뉴 , 포그바 둘 중 한 사람을 선택해야하는 지경까지 온 것 같다 , 맨유는 프랭크 램파드가 감독인 더비 카운티와의 잉글랜드 카라바오..

[18-19 라리가 6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우에스카 [내부링크]

[18-19 라리가 6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우에스카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6ROUND AT마드리드 VS 우에스카 9월26일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토트넘-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토트넘- 과거 2002 한국 레전드 이영표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이적으로 박지성의 맨유에 이어 또 다른 국민구단이 될 뻔한 토트넘 , 현재는 손흥민이 몸을 담가놓고 있..

2018 FIFA 어워즈 베스트 일레븐 , 올해의 선수 발표!! [내부링크]

2018 FIFA 어워즈 베스트 일레븐 , 올해의 선수 발표!! 오늘 영국 런던에서 펼쳐진 더 베스트 풋볼 어워지 2018 , 무엇보다 호날두 , 메시의 불참으로 팬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고 세계 최고의 선수가 바뀌는..

FIFA 풋볼 어워즈 푸스카스상의 주인공은 모하메드 살라! [내부링크]

FIFA 풋볼 어워즈 푸스카스상의 주인공은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의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 , 오늘 영국 런던에서 2018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열렸다. 그 중 푸스카스 상이 제일 눈길을 끌었으며 푸스카스 상..

맨시티 과거 유스 출신 PSG 라비오 재영입 추진한다. [내부링크]

맨시티 과거 유스 출신 PSG 라비오 재영입 추진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중요한 중앙 미드필더로 성장한 아드리앙 라비오 , 여러 매체에 의하면 맨시티가 내년 1월 계약이 만료되는 라비오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18-19 세리에 5Round] 프로시노네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5Round] 프로시노네 vs 유벤투스 ◆구장◆ 스타디오 마투사 (프로시노네 홈) 18-19 세리에A 5ROUND 프로시노네 VS 유벤투스 9월24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

[18-19 EPL 6Round] 아스널 VS 에버턴 [내부링크]

[18-19 EPL 6Round] 아스널 VS 에버턴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널 홈) 18-19 EPL 6ROUND 아스널 VS 에버턴의 경기는 2018년 9월 24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아스..

[18-19 세리에 5Round] 토리노 vs 나폴리 [내부링크]

[18-19 세리에 5Round] 토리노 vs 나폴리 ◆구장◆ 올림피코 디 토리노 (토리노 홈) 18-19 세리에A 5ROUND 토리노 VS 나폴리 9월23일 한국시간으로 19: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리..

[18-19 라리가 5Round] 레알마드리드 vs 에스파뇰 [내부링크]

[18-19 라리가 5Round] 레알마드리드 vs 에스파뇰 ◆구장◆ 에스타디오 아노에타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5ROUND 레알마드리드 VS 에스파뇰 9월23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

[18-19 EPL 6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6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 ◆구장◆ 아멕스 스타디움 (브라이튼 홈) 18-19 EPL 6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8년 9월 23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브..

맨유가 영입하지 못한 슈퍼스타 베스트 일레븐 발표! [내부링크]

맨유가 영입하지 못한 슈퍼스타 베스트 일레븐 발표! 현재 맨유의 이적시장 상황 , 주전 선수들의 전력은 무리뉴 감독이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만 해도 알더베이럴트 , 가레스 베일..

손흥민 내년 1월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확률 상승중! [내부링크]

손흥민 내년 1월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확률 상승중! 토트넘의 7번이자 아시안게임 우승으로 더욱 주목을 받던 손흥민은 최근 바에이른 뮌헨 이적설에 얽히기 시작했다. 독일 분데스리가 1위구단인 만큼 이러한..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탈세 혐의 인정으로 징역2년 선고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탈세 혐의 인정으로 징역8개월 선고 레알마드리드의 탈세 인정의 다음 타자로 루카 모드리치가 이어받았다 , 러시아 월드컵의 골든볼의 선수이자 UE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모드리치 ,..

[오피셜] 맨시티 아구에로 2021년 까지 재계약 체결!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아구에로 2021년 까지 재계약 체결! 맨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 , 그는 오늘 맨시티 공식 홈페이지에 2021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구에로는 3년동안 맨시티에 남..

토트넘 감독 포체티노 "다음 주 팀 떠날 수도 있다" [내부링크]

토트넘 감독 포체티노 "다음 주 팀 떠날 수도 있다" 토트넘의 감독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그는 토트넘을 EPL 빅4의 반열에 올리며 그의 지도력은 우수하게 평가받고 있다. 지단의 갑작스런 사임에 유력한 감독..

알렉스 퍼거슨 "아자르 , 하메스 대신 노숙자 베베를 영입했다" [내부링크]

알렉스 퍼거슨 "아자르 , 하메스 대신 노숙자 베베를 영입했다" 맨유의 전설적인 감독 알렉스 퍼거슨 , 그의 최대의 실패작을 말하라고 한다면 많은 팬들이 "노숙자 베베"의 이름을 말할 것이다. 베베는 노숙자..

크라우치 자서전 93% 사재기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다. [내부링크]

크라우치 자서전 93% 사재기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다. 잉글랜드의 대표 장신 공격수 201cm인 피터 크라우치 , 크라우치는 37세의 나이로 스토크 시티에서 활동 중이다. 그런 크라우치는 자서전을 내며 단숨에..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AS로마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AS로마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1차전 레알마드리드 VS AS로마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

[챔피언스리그] 발렌시아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발렌시아 vs 유벤투스 ▼구장▼ 캄프 데 메스타야 (발렌시아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1차전 발렌시아 VS 유벤투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챔피언스리그] 영 보이즈 vs 맨유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영 보이즈 vs 맨유 ▼구장▼ 스타드 드 스위스 (영보이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1차전 영보이스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영..

프랑스 매체 "네이마르의 활약은 너무나 실망스럽다." [내부링크]

프랑스 매체 "네이마르의 활약은 너무나 실망스럽다." 세계 최고의 이적료를 자랑하는 네이마르 주니어 , 프랑스 매체는 네이마르에게 챔피언스리그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였다. 하지만 결과는 비참하게 돌아왔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파리생제르망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파리생제르망 ▼구장▼ 얀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1차전 리버풀 VS 파리생제르망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리버..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vs 토트넘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vs 토트넘 ▼구장▼ 주세페 메아차 (인터밀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1차전 인터밀란 VS 토트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1:5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인..

일본 축구 매체 "손흥민 세계 왼쪽 측면 공격수 9위" [내부링크]

일본 축구 매체 "손흥민 세계 왼쪽 측면 공격수 9위" 일본 축구 매체는 손흥민의 대한 주제를 다루면서 한국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이 매체는 세계 측면 공격수들의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발표하면서 그..

과체중 논란에 휩싸인 발로텔리, 보도한 매체 향해 비난 [내부링크]

과체중 논란에 휩싸인 발로텔리, 보도한 매체 향해 비난 이탈리아의 공격수이자 프랑스 니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리오 발로텔리 , 발로텔리는 최근 폴란드와의 A매치에서 후반 17분에 벨로티와 교체아웃 당하며..

[오피셜] 세러머니 부상 당한 지동원 결국 무릎 인대 손상 [내부링크]

[오피셜] 세러머니 부상 당한 지동원 결국 무릎 인대 손상 당분간 지동원이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다 , 지동원은 분데스리가 3라운드 마인츠와의 경기에서 후반 37분 중거..

인터 마이애미 구단주 베컴 "메시 호날두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인터 마이애미 구단주 베컴 "메시 호날두 영입 원한다!!" 인터 마이애미의 구단주 이자 꽃미남 축구선수로 유명했던 데이비드 베컴 , 베컴은 구단주가 되면서 자신이 구단주로써 영입할 선수를 거론해 많은 주목..

[18-19 세리에 4Round] 유벤투스 vs 사수올로 [내부링크]

[18-19 세리에 4Round] 유벤투스 vs 사수올로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4ROUND 유벤투스 VS 사수올로 9월16일 한국시간으로 22: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손흥민 다시 독일로?! 바이에른 뮌헨 영입 관심 [내부링크]

손흥민 다시 독일로?! 바이에른 뮌헨 영입 관심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위상은 점차 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 언론이 흥미로운 보도를 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바이에른 뮌헨..

만수르 맨시티 구단주 취임 10주년 ! 그동안 투자금액만 1조 넘는다!! [내부링크]

만수르 맨시티 구단주 취임 10주년 그동안 투자금액만 1조 넘는다!! 맨시티의 구단주이자 엄청난 부자로 소문이 자자한 만수르 ,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의 부총리 , 왕자로 너무나도 많은 소속과 직책을 가지고..

[18-19 라리가 4Round] 레알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4Round] 레알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구장◆ 에스타디오 아노에타 (레알소시에다드 홈) 18-19 라리가 4ROUND 레알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9월15일 한국시간으로 23: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18-19 EPL 5Round] 왓포드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5Round] 왓포드 VS 맨유 ◆구장◆ 비커리지 로드 (왓포드 홈) 18-19 EPL 5ROUND 왓포드 VS 맨유의 경기는 2018년 9월 16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왓포드 라인업..

[18-19 라리가 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에이바르 [내부링크]

[18-19 라리가 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에이바르 ◆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에이바르 9월15일 한국시간으로 20: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18-19 EPL 5Round] 토트넘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5Round] 토트넘 VS 리버풀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8-19 EPL 5ROUND 토트넘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8년 9월 15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토트넘..

바르사- 레알 3년째 써드유니폼 비슷해 팬들은 의아하다.. [내부링크]

바르사 - 레알 3년째 써드유니폼 비슷해 팬들은 의아하다.. 축구계에서 제일 라이벌 의식이 강한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하지만 이 두팀의 유니폼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두 팀의 홈,어웨이 유니폼 다음으로..

토트넘 아센시오 대신 손흥민 영입했다 , 결과는 대성공! [내부링크]

토트넘 아센시오 대신 손흥민 영입했다 , 결과는 대성공! 스페인 매체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을 영입한 스토리를 다루며 한국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토트넘의 스카우트인 라몬이 애초 4년 전에 레알마드리드..

호지슨 감독 "난 이청용을 쓰지않았지만 월드컵에 출전할만 했다" [내부링크]

호지슨 감독 "난 이청용을 쓰지않았지만 월드컵에 출전할만 했다" 이청용의 축구생활의 최악을 말해보라고 한다면 반드시 크리스탈 팰리스의 유니폼을 입은 것을 말했을 것이다. 이청용은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에..

레알마드리드의 새로운 7번 마리아노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의 새로운 7번 마리아노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 레알마드리드 유스 출신이자 리옹에서 이적해 다시 레알마드리드로 돌아온 마리아노 디아스 레알마드리드로 복귀한 마리아노의 등번호는 호날두가..

아스널 , 첼시 과거 음바페 영입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였다. [내부링크]

아스널 , 첼시 과거 음바페 영입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였다. 축구계가 주목하고 있는 신예 선수이자 새로운 삼대장이 될 유력한 선수 중 한명인 파리생제르망의 킬리안 음바페 영국 매체는 축구의 메시아 "메시"의..

입지가 더욱 좁아진 디발라 결국 유벤투스 떠날 것이다 [내부링크]

입지가 더욱 좁아진 디발라 결국 유벤투스 떠날 것이다 유벤투스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 리그가 개막하고 제일 핫한 유벤투스에는 디발라가 이슈가 되기 시작했다. 갑작스런 호날두의 합류로 디발라의 입지가..

바이에른 뮌헨 유망주 정우영 , 뮌헨 유스담당자도 극찬!!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유망주 정우영 , 뮌헨 유스담당자도 극찬!! 대한민국의 이강인 말고도 또 다른 유망자가 나타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페인 발렌시아에서는 이강인이 있다면 독일..

미노 라이올라 "포그바 내년에 반드시 레알or바르사 이적한다." [내부링크]

미노 라이올라 "포그바 내년에 반드시 레알or바르사 이적한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포그바의 바르셀로나 이적에 대해 상당히 소란스러웠다 , 그 중심에서는 늘 에이전트인 라이올라가 있었고 무엇보다 라이올라가..

맨유 베일 영입을 위해 연봉 330억가지 준비했었다?! [내부링크]

맨유 베일 영입을 위해 연봉 330억가지 준비했었다?! 저번 시즌부터 맨유의 뜨거운 구애를 받고 있었던 레알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 , 베일은 호날두에 묻혀 한 때 레알마드리드의 방출대상자에 포함되어있기도..

또 올랐다 손흥민! 예상 이적료 유럽 TOP 25에 포함 [내부링크]

또 올랐다 손흥민! 예상 이적료 유럽 TOP 25에 포함 많은 축구 팬들이 주목할 수 밖에 없는 토트넘의 손흥민 소식 , 국제스포츠연구센터(CIES)는 또 다시 이적시장 가치에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 그것은 손흥..

호날두,무리뉴에 이어 마르셀루까지 탈세!? 명문에서 범죄구단으로.. [내부링크]

호날두,무리뉴에 이어 마르셀루까지 탈세!? 명문에서 범죄구단으로.. 레알마드리드의 왼쪽 측면 수비수이자 월드 베스트 XI에서도 이름을 여러차례 올렸던 마르셀루 최근 레알마드리드는 호날두의 탈세에 이어 ,..

영국 매체 "구자철 뉴캐슬에 좋은 영입 될 것이다." [내부링크]

영국 매체 "구자철 뉴캐슬에 좋은 영입 될 것이다." 현재 독일 아우쿠스부르크와 계약만료를 앞둔 한국의 구자철 , 어느새 아우크스부르크의 대표 선수가 된 구자철이지만 현재 까지 재계약 협상에 대한 소식은..

[오피셜] FIFPro 17-18시즌 월드 베스트XI 후보 공개! [내부링크]

[오피셜] FIFPro 17-18시즌 베스트 일레븐 후보 공개! 드디어 , 이제서야! FIFA와 FIFpro는 17-18시즌에 활약한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년 발표되는 베스트 일레..

긴 머리 때문에 레즈비언이라고 야유받는 아스널의 엑토르 베예린 [내부링크]

긴 머리 때문에 레즈비언이라고 야유받는 아스널의 엑토르 베예린 아스널의 오른쪽 수비수 엑토르 베예린이 현재 구설수에 올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베예린이 팬들에게..

토트넘 팬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영입해야한다!" [내부링크]

토트넘 팬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영입해야한다!" 현 한국의 에이스이자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 , 그런 손흥민을 만든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미국 SB스포츠 토트넘 커뮤니티에 "다니엘 레비 회장은 손흥민..

첼시의 에이스이자 슈퍼크랙 "에당 아자르에 대해서" [내부링크]

첼시의 에이스이자 슈퍼크랙 "에당 아자르에 대해서" 첼시의 드록바 , 램파드 같은 에이스들이 있었다면 현재는 첼시의 슈퍼크랙이라고 불리고 있는 에당 아자르가 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때부터 이적을 암시하..

AC밀란 겨울 이적시장에서 첼시 파브레가스 영입한다! [내부링크]

AC밀란 겨울 이적시장에서 첼시 파브레가스 영입한다! 첼시의 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 , 한 때 스페인의 사비 ,이니에스타 , 사비 알론소 등 쟁쟁한 선수들과 함께 국가대표 중원을 다투던 선수 중 한명이다...

WWE의 새로운 챔피언은 아스널의 패트릭 오바메양?!! [내부링크]

WWE의 새로운 챔피언은 아스널의 패트릭 오바메양?!! WWE가 영국 런던 투어 중 아스널의 오바메양을 초대했다고 합니다. 저번 레이미스테리오가 미국에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 출전하고 있는 맨유 훈련장에 방..

손흥민 "파울루 벤투 감독 전술 재밌었다" 속도 축구 만족 [내부링크]

손흥민 "파울루 벤투 감독 전술 재밌었다" 속도 축구 만족 한국에서 펼쳐진 코스타리카와의 친선 경기 무엇보다 레알마드리드의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도 출전할 줄 알았지만 출전하지 못해 모습을 보지 못했으며..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발렌시아-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발렌시아- 과거에 발렌시아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는 발렌시아를 떠나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스페인의 박쥐군단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 에이스 자하 ,팰리스 여자축구팀 살려내다. [내부링크]

크리스탈 팰리스 에이스 자하 , 여자축구팀 살려내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에이스이자 빅클럽의 이적설이 끊임없이 들리고 있는 윌프레드 자하 최근 자하의 선행에 대해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며 많은 팬들이 그의..

[오피셜] 이청용 독일 2부리그 Vfl 보훔 입단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이청용 독일 2부리그 Vfl 보훔 입단 발표 볼튼에서 ,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활동하며 EPL에서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익숙했던 대한민국의 미드필더 이청용 이청용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계약 만료로..

영국 미러 "무리뉴 감독과 함께한 베스트 11 선정" [내부링크]

영국 미러 "무리뉴 감독과 함께한 베스트 11 선정" 현재 맨유의 감독으로써 언론 매체들 때문에 조용할 날이 없는 무리뉴 감독 , 현재는 맨유의 경질설이 나올정도로 무리뉴의 대한 인식이 좋지 않지만 무리뉴 감..

토트넘에 복귀하는 손흥민 ,포체티노 감독은 고민에 빠지다. [내부링크]

토트넘에 복귀하는 손흥민 ,포체티노 감독은 고민에 빠지다. 2018 아시안게임에서 우승을 하며 금메달을 가지고 토트넘으로 복귀하는 손흥민 , 결국 토트넘은 손흥민과 계속 할 수 있게되며 이제 손흥민은 토트넘..

바르사,토트넘 아약스 유망주 프랭키 데 용 영입원한다. [내부링크]

바르사,토트넘 아약스 유망주 프랭키 데 용 영입원한다. 아약스에서 활동 중이며 네델란드의 유망주이기도 한 프랭키 데 용 , 최근 영국 매체에 의하면 "토트넘이 데 용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라고 보도하며..

[오늘의 어플] 오베이 - 설문조사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오베이 - 설문조사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연에의 많은 정보가 들어있던 연애의 과학 , 뉴스를 보는 것 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뉴스돈에 이어! 오늘은 소소하고 무엇보다 더욱 쉽게 돈을 벌 수 있..

[오피셜] 첼시 레전드 드록바 앰버서더로 첼시 복귀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레전드 드록바 엠버서더로 첼시 복귀 너무나도 많은 팬들이 알고 있고 첼시의 레전드이자 드멘이라고 불렸던 전쟁을 멈춘 사나이 디디에 드록바 첼시는 오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드록바가 첼시로..

무슬림들 "델레 알리 세러모니는 악마를 숭배하는 동작!" [내부링크]

무슬림들 "델레 알리 세러모니는 악마를 숭배하는 동작!" 이번 시즌이 개막되고 자신의 고유 세러머니를 만들어낸 토트넘의 델레 알리 ,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영국언론이 알리의 세레머니에 대해 언급하며 "델레..

네이마르 "올 시즌 EPL 맨시티 우승 예측 , 리버풀은 4위안에 못들어!" [내부링크]

네이마르 "올 시즌 EPL 맨시티 우승 예측 , 리버풀은 4위안에 못들어!" 이제서야 언론매체에서 조용해진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 러시아 월드컵에서 보여준 엄살축구를 비롯해 시즌이 개막해서도 네이..

조용한 날이 없는 무리뉴 42억 탈세에 징역 1년 선고 [내부링크]

조용한 날이 없는 무리뉴 42억 탈세에 징역 1년 선고 맨유의 감독 무리뉴 , 그는 최근 저조한 이적시장 결과와 리그 경기의 부진으로 시즌 초반부터 경질설이 나오고 있다. 맨유의 단장인 우드워드는 무리뉴를 경..

발렌시아의 보물 이강인 "챔피언스리그 명단에 포함되었다" [내부링크]

발렌시아의 보물 이강인 "챔피언스리그 명단에 포함되었다" 발렌시아에서도 스페인 언론에서도 극찬을 하고 있는 유망주이자 보물 이강인 발렌시아 공식 홈페이지가 이강인에 대한 소식을 발표하면서 많은 팬들을..

축구황제 호나우두 "스페인 레알 바야돌리드 인수로 구단주 되다" [내부링크]

축구황제 호나우두 "스페인 레알 바야돌리드 인수로 구단주 되다" 브라질의 축구황제이자 펠레, 마라도나의 급으로 추앙받고 있는 호나우두 , 호나우두는 최근 스페인 구단 레알 바야돌리드의 인수소식이 들려오..

리오넬 메시 "호날두 이적 놀랍다 , 나는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겠다."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호날두 이적 놀랍다 , 나는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겠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스페인 라리가를 대표하는 두 팀에서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던 레알마드리드의 호날두,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 리오..

[18-19 EPL 4Round] 왓포드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4Round] 왓포드 VS 토트넘 ◆구장◆ 버커리지 로드 (왓포드 홈) 18-19 EPL 4ROUND 번리 VS 맨유의 경기는 2018년 9월 3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왓포드 라인업 G..

[18-19 EPL 4Round] 번리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4Round] 번리 VS 맨유 ◆구장 ◆ 터프 무어 (번리 홈) 18-19 EPL 4ROUND 번리 VS 맨유의 경기는 2018년 9월 3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번리 라인업 GK 하트 DF..

[오피셜] 맨시티의 미들라이커 아야투레 올림피아코스로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의 미들라이커 아야투레 올림피아코스로 이적 맨시티의 아구에로 , 다비드 실바 만큼 지금의 맨시티를 이끌었던 코트디부아르 출신의 미드필더 아야 투레 그는 몇년 전 만 해도 EPL 최고의 미드필..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레알마드리드- 과거에 레알마드리드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는 레알마드리드를 떠나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호날두 , 라울 , 베컴, 지단,..

[18-19 세리에 3Round] 파르마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Round] 파르마 vs 유벤투스 ◆구장◆ 엔니오 타르디니 (파르마 홈) 18-19 세리에A 3ROUND 파르마 VS 유벤투스 9월2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파르..

[18-19 EPL 4Round] 레스터시티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4Round] 레스터시티 VS 리버풀 ◆구장 ◆ 킹 파워 스타디움 (레스터시티 홈) 18-19 EPL 4ROUND 레스터시티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8년 9월 1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18-19 라리가 3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가네스 [내부링크]

[18-19 라리가 3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가네스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3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가네스 9월2일 한국시간으로 05: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

아시안게임 한일 결승전! 대한민국 우승 ! 대회 2연패 달성!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한일 결승전! 대한민국 우승 ! 대회 2연패 달성! 그토록 길고 길었던 아시안게임 남자축구가 대한민국의 우승! 금메달로 막을 내리고 말았다. 대한민국은 2연패라는 업적을 달성했으며 2018 자카르타..

호날두 UEFA시상식 불참! 이유는 자신이 수상자가 아니라서?! [내부링크]

호날두 UEFA시상식 불참! 이유는 자신이 수상자가 아니라서?! 현 세계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축구의 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현재 호날두는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매년 열리고 있는 UEFA 조추첨..

[18-19 세리에 3Round] AC밀란 vs AS로마 [내부링크]

[18-19 세리에 3Round] AC밀란 vs AS로마 ◆구장◆ 산 시로 (AC밀란 홈) 18-19 세리에A 3ROUND AC밀란 VS AS로마 9월1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C밀란 라인업 GK..

[오피셜] 황희찬 손흥민 전 소속팀 함부르크로 임대 [내부링크]

[오피셜] 황희찬 손흥민 전 소속팀 함부르크로 임대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격수인 황희찬 , 현재 아시안게임으로 자카르타에 머물고있지만 잘츠부르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황희찬이 18..

페레즈 회장 분노 "인테르 모드리치 정말 0원에 데려가길 원했다" [내부링크]

페레즈 회장 분노 "인테르 모드리치 정말 0원에 데려가길 원했다" 월드컵이 끝나고 레알마드리드에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나고 자연스럽게 다음 타겟이 나오기 시작하며 모드리치의 세리에 진출이 상당히 말이..

18-19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발표! 죽음의 조는 C조! [내부링크]

18-19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발표! 죽음의 조는 C조! 저번 17-18시즌 챔피언스리그는 레알마드리드의 우승으로 트레블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이 세워지고 말았다. 18-19시즌에 진입하면서 자연스럽게 챔피언스리그가..

이승우 아시안게임 활약에 AC밀란 러브콜!! [내부링크]

이승우 아시안게임 활약에 AC밀란 러브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손흥민보다 더욱 좋은 활약으로 한국의 승리를 이끌어 가고 있는 이승우 이승우는 이러한 활약에 이탈리아 구단들과 스페인 구단..

아시안게임 일본 "우리는 해외파가 없다 , 한국은 그걸 모른다!"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일본 "우리는 해외파가 없다 , 한국은 그걸 모른다!"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상대인 일본이 경기 시작 전부터 평가하는 발언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일본은 아랍에..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유벤투스-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유벤투스- 과거에 유벤투스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는 유벤투스를 떠나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현 이탈리아 세리에 챔피언이라고 말을해..

한국 베트남 잡고 아시안게임 결승전 진출! [내부링크]

한국 베트남 잡고 아시안게임 결승전 진출! 오늘 8월 29일에 펼쳐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전 대한민국 vs 베트남의 경기는 시작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쌀딩크라고 불리는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레알소시에다드 산드로 영입 실패 시 황희찬으로 영입 준비! [내부링크]

레알 소시에다드 산드로 영입 실패 시 황희찬으로 영입 준비! 대한민국의 공격수이자 현재 아시안게임에서 사포사건으로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잘츠부르크의 황희찬 현재 아시안게임에서 활약 중인 그가..

맨유 결국 센터백 폴란드 유망주 베이게르 영입완료 [내부링크]

맨유 결국 센터백 폴란드 유망주 베이게르 영입완료 그도록 수비수 영입을 원하던 맨유 , 알더베이럴트 ,맥과이어의 영입이 무산되며 맨유의 이적시장은 암울했다. 무엇보다 현재 리그 경기에서 보여주는 수비력..

반 더 바르트 "아약스 시절 즐라탄과의 갈등 , 그 땐 어렸었다." [내부링크]

반 더 바르트 "아약스 시절 즐라탄과의 갈등 , 그 땐 어렸었다." 아약스 시절 친구에서 앙숙으로 변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라파엘 반 더 바르트 둘은 사진처럼 절친한 사이 였지만 스웨덴과 네델란드의 A매..

[오피셜] 맨유 18-19시즌 원정 유니폼은 핑크색!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18-19시즌 원정 유니폼은 핑크색! 현재 부진을 겪고 있는 무리뉴의 맨유 , 그런 맨유는 18-19시즌 원정 유니폼을 발표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맨유는 일전부터 핑크색의 원정 유니폼 소리가..

아스널 이젠 퓨마 아닌 아디다스로 4296억원 스폰서 계약! [내부링크]

아스널 이젠 퓨마 아닌 아디다스로 4296억원 스폰서 계약! 아르센 벵거 감독의 아스널의 시대가 끝나면서 아스널에는 계속해서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 아스널은 오랫동안 함께 해온 스폰서 퓨마와의 계약..

호날두 아들 , 아빠따라 유벤투스 입단 [내부링크]

호날두 아들 , 아빠따라 유벤투스 입단 현재 유벤투스는 세리에 리그 구단 중 가장 뜨거운 팀이다 , 그 이유는 호날두가 있어서이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의 장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주니어가 유벤..

2018 아시안게임 4강에서 만나게 된 박항서의 베트남과 대한민국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4강에서 만나게 된 박항서의 베트남과 대한민국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축구 4강전에서 만나게 된 베트남과 대한민국 박항서는 23세 이하 베트남 축구대표팀의 감독으로 현재 베트남..

[18-19 EPL 3Round] 맨유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3Round] 맨유 VS 토트넘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3ROUND 맨유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8년 8월 28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라인업 GK..

황의조 해트트릭 우즈베키스탄에 승리! 아시안게임 4강진출!! [내부링크]

황의조 해트트릭 우즈베키스탄에 승리! 아시안게임 4강진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8강전 우즈베키스탄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승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선발 엔트리는 부상을 당한 조현..

계속들리는 로만의 첼시 매각설 금액은 최소 3조 5840억원 [내부링크]

계속들리는 로만의 첼시 매각설 금액은 최소 3조 5840억원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는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의 첼시 매각설 , 여러 매체에서 로만 구단주의 매각설을 주제로 다루며 로만 구단주는 매각이 없다고..

[18-19 라리가 2Round] 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2Round] 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 에스타디 몬틸리바 (지로나 홈) 18-19 라리가 2ROUND 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8월27일 한국시간으로 05: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8-19 EPL 3Round] 뉴캐슬 VS 첼시 [내부링크]

[18-19 EPL 3Round] 뉴캐슬 VS 첼시 ◆구장 ◆ 세인트 제임스 파크 (뉴캐슬 홈) 18-19 EPL 3ROUND 뉴캐슬 VS 첼시의 경기는 2018년 8월 27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뉴캐슬..

음주운전 적발된 요리스, 결국은 주장직 박탈당하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적발된 요리스, 결국은 주장직 박탈당하다. 토트넘의 주장이자 프랑스 국가대표 골키퍼인 휴고 요리스 , 요리스는 얼마 전 음주운전으로 경찰에게 적발되어 많은 논란을 일으켰다 , 이후 7시간 동안 유..

[18-19 세리에 2Round] 유벤투스 vs 라치오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Round] 유벤투스 vs 라치오 ◆구장 ◆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18-19 세리에A 2ROUND 유벤투스 VS 라치오 8월26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8-19 세리에 2Round] 나폴리 vs AC밀란 [내부링크]

[18-19 세리에 2Round] 나폴리 vs AC밀란 ◆구장 ◆ 산 파올로 (나폴리 홈) 18-19 세리에A 2ROUND 나폴리 VS AC밀란 8월26일 한국시간으로 03: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나폴리 라인..

[18-19 EPL 3Round] 리버풀 VS 브라이튼 [내부링크]

[18-19 EPL 3Round] 리버풀 VS 브라이튼 ◆구장 ◆ 얀 필드 (리버풀홈) 18-19 EPL 3ROUND 리버풀 VS 브라이튼의 경기는 2018년 8월 26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경기 출장 거부 이유는 "경기장이 인조잔디" [내부링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경기 출장 거부 이유는 "경기장이 인조잔디" 맨유에서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로 이적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하지만 즐라탄이 최근 펼쳐진 시애틀 사운더스와의..

[18-19 EPL 3Round] 울버햄튼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3Round] 울버햄튼 VS 맨시티 ◆구장 ◆ 에스피리투 산투 (울버햄튼 홈) 18-19 EPL 3ROUND 울버햄튼 VS 맨시티의 경기는 2018년 8월 25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오늘의 어플] 연애의 과학 - 연애의 모든 것이 들어있다!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연애의 과학 - 연애의 모든 것이 들어있다! 저번 뉴스돈에 이어 오늘의 어플을 소개해볼라고 합니다 , 오늘의 어플은 "연애의 과학" 연애에 대해 모든 것이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실수만이 떠오르는 카리우스 터키 베식타스 임대이적 임박! [내부링크]

실수만이 떠오르는 카리우스 터키 베식타스 임대이적 임박! 17-18시즌 리버풀의 주전 골키퍼였던 로리스 카리우스 , 그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최악의 실수들을 보여주며 당시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켰다 ,..

아시안게임 이승우 이란전 골에 해설위원들 극찬!!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이승우 이란전 골에 해설위원들 극찬!! 8월 23일에 펼쳐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16강 대한민국 VS 이란전에서 득점한 이탈리아 세리에B 헬라스 베로나 소속의 이승우 , 이승우는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

지네딘 지단 "무리뉴 감독 경질시 맨유 감독 원한다." [내부링크]

지네딘 지단 "무리뉴 감독 경질시 맨유 감독 원한다." 레알마드리드의 트레블로 이끌었던 전설 지네딘 지단 , 지단은 시즌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작스럽게 사임을 했다. 호날두도 휴가를 즐기던 도중 갑작..

첼시 사리 감독 "아침은 가족과 보내야한다." [내부링크]

첼시 사리 감독 "아침은 가족과 보내야한다." 첼시에 부임하고 2경기 전부 승리하며 사리 감독 체제가 점점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콘테 감독 시절 규칙을 준수하며 선수들이 지켜야 할 사항들이 상당히..

카메룬 국가대표팀 감독 세도르프 "돈 보고 중국 가는 선수 대표팀 안뽑는다." [내부링크]

카메룬 국가대표팀 감독 세도르프 "돈 보고 중국 가는 선수 대표팀 안뽑는다." AC밀란의 전설이자 현재 피파온라인4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클라렌세 세도르프 세도르프는 선수시절 아약스 , 레알마드..

영국 JD스포츠 나라별 가장 인기 있는 축구팀 발표! [내부링크]

영국 JD스포츠 나라별 가장 인기 있는 축구팀 발표! 스페인 매체 마르카가 영국에 있는 JD스포츠의 조사 결과에 대해 나라별 가장 있기 있는 축구팀에 대해 보도했다. 레알마드리드가 세계에서 제일 인기 많은 축..

맨시티 레전드 콤파니 "헛소리 하는 사람들 보면 보통 맨유팬들" [내부링크]

맨시티 레전드 콤파니 "헛소리 하는 사람들 보면 보통 맨유팬들" 맨시티의 살아있는 레전드 이자 맨시티의 주장 빈센트 콤파니 맨시티의 주장 콤파니가 맨체스터 더비에 대해 이야기 해서 많은 맨체스터 팬들이..

레알마드리드 음바페, 네이마르 둘 중 한 명 반드시 영입한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음바페, 네이마르 둘 중 한 명 반드시 영입한다! 축구계에서 최고 이적료를 자랑하고 있는 파리생제르망의 2명의 에이스 네이마르와 음바페 현재 파리생제르망의 분위기는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

이탈리아 언론 "무리뉴 인터밀란으로 복귀해 우승하자!!" [내부링크]

이탈리아 언론 "무리뉴 인터밀란으로 복귀해 우승하자!!" 현재 많은 논란의 중심에 있는 맨유의 무리뉴 감독 , 하지만 이탈리아 언론이 무리뉴의 대한 주제를 다루며 다르게 해석했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

[오늘의 어플] 뉴스돈 - 뉴스보고 돈버는 신개념 어플! [내부링크]

[오늘의 어플] 뉴스돈 - 뉴스보고 돈버는 신개념 어플! 후기! 푸키 리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이번에는 사용 후 후기에 대한 콘텐츠 카테고리를 제작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제품리뷰..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개봉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개봉 후기!! 샤오미가 보조배터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할 때 구입한 보조배터리... 당시 좋고 유용한 물건이라고 생각했지만 투박한 형태와 무게가 상당해 들고다니기 부담스러웠..

맨유 무리뉴 "마샬 제발 나가줘" , 마샬 "잔류하겠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마샬 제발 나가줘" , 마샬 "잔류하겠다" 맨유의 무리뉴는 여전히 소란스럽다 , 포그바의 불화설을 부인하며 얼마지나지 않아 마샬의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 마샬의 이번 시즌은 상당히 암울하다..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16강 대진표 발표! [내부링크]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16강 대진표 발표! 아시아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아시안게임 , 그 중 남자축구 16강 대진이 발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E조인 대한민국은 말레이시아에게 패배하..

메시를 포함한 라리가 20개 구단 주장 시즌 중 미국 투어 반발! [내부링크]

메시를 포함한 라리가 20개 구단 주장 시즌 중 미국 투어 반발! 영국 언론,스페인 언론에서 라리가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포착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론에 따르면 "메시를..

첼시 아자르 주급 4억3천만 + 5년 재계약 제시했지만 아자르는 묵묵부답 [내부링크]

첼시 아자르 주급 4억3천만 + 5년 재계약 제시했지만 아자르는 묵묵부답 첼시의 에이스로 남은 에당 아자르 , 월드컵에서 멋진 활약으로 호날두 ,메시 다음으로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영국 언론에 의..

[18-19 라리가 1Round] 발렌시아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Round] 발렌시아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 캄프 데 메스타야 (발렌시아 홈) 18-19 라리가 1ROUND 발렌시아 VS AT마드리드 8월21일 한국시간으로 03: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

[18-19 EPL 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 [내부링크]

[18-19 EPL 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 ◆구장 ◆ 셀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8-19 EPL 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의 경기는 2018년 8월 21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

포그붐! 맨유의 최강 미드필더 "폴 포그바에 대해서" [내부링크]

포그붐! 맨유의 최강 미드필더 "폴 포그바에 대해서"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우승에 일조한 한 명 폴 포그바 현재 맨유의 이적료가 제일 비싼 선수로 평가받고 있지만 유벤투스 ,국가대표팀에 비해 맨유에서의..

[18-19 라리가 1Round]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내부링크]

[18-19 라리가 1Round]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8-19 라리가 1ROUND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8월20일 한국시간으로 05: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18-19 EPL 2Round] 브라이튼 VS 맨유 [내부링크]

[18-19 EPL 2Round] 브라이튼 VS 맨유 ◆구장 ◆ 아멕스 스타디움 (브라이튼 홈) 18-19 EPL 2ROUND 브라이튼 VS 맨유의 경기는 2018년 8월 20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브라..

첼시 코바시치 "레알마드리드에서 3년 너무 불행했다" [내부링크]

첼시 코바시치 "레알마드리드에서 3년 너무 불행했다" 레알마드리드의 선수에서 첼시로 임대이적하며 EPL에 입성한 마테오 코바시치 마테오 코바시치는 아스널과의 경기에 교체출전하며 경기의 결과는 첼시의 승..

[18-19 EPL 2Round] 첼시 VS 아스널 [내부링크]

[18-19 EPL 2Round] 첼시 VS 아스널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8-19 EPL 2ROUND 첼시 VS 아스널의 경기는 2018년 8월 19일 한국시간 01: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첼시 라인업..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바르셀로나- 현재 리오넬 메시가 버티고 있으며 이니에스타 , 사비 , 카를로스 푸욜 등 많은 전설들을 배출한 스페인 명문 클럽 바르셀로나 늘 챔피언스리그에서 강력한 우..

[오피셜] 원클럽맨 마르시키오 유벤투스와 상호 계약해지 [내부링크]

[오피셜] 원클럽맨 마르시키오 유벤투스와 상호 계약해지 이탈리아 세리에 1위팀인 명문 유벤투스 , 유벤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르키시오와 계약 해지를 발표했다. 오랫동안 유벤투스의 중원을 지키며 활..

아시안게임 말레이시아에 충격 패배 ,잘해야 조 2위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말레이시아에 충격 패배 ,잘해야 조 2위 이길 줄 알았떤 아시안게임 E조 2차전 말레이시아 경기 , 조별리그는 보지 않았도 본선에 진출 할 줄 알았다. 하지만 결과는 충격적이었따 , 2-1로 패배하면서..

스페인 언론 "발렌시아 이스코 때처럼 이강인 놓치지 않을 것이다" [내부링크]

스페인 언론 "발렌시아 이스코 때처럼 이강인 놓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스페인 라리가에서 제일많은 바이아웃이 걸려있는 이강인 ,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발렌시아 유스 출신인 이스코와 이강인에게" "큰 차이..

J리그 건너간 토레스 무득점 이유는 "J리그는 어려운 리그" [내부링크]

J리그 건너간 토레스 무득점 이유는 "J리그는 어려운 리그" 스페인 AT마드리드를 떠나 일본 J리그 사간도스로 이적한 엘니뇨 페르난도 토레스 이니에스타에 이어 토레스도 J리그로 건너갔지만 , 이니에스타의 골..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새 감독은 포르투갈 파울루 벤투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새 감독은 포르투갈 파울루 벤투 현재 검색어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파울루 벤투 , 그는 한국국가대표의 새로운 감독으로 선임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케이로스 , 키케 플로레스의 이어..

맨유 무리뉴 포그바의 관계 최악으로 치닫고 말았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포그바의 관계 최악으로 치닫고 말았다?! 지금까지도 들려오던 무리뉴의 포그바의 불화설이 현재 최악으로 치달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현재 둘의..

호날두빠진 UEFA 슈퍼컵,AT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격파하다. [내부링크]

호날두빠진 UEFA 슈퍼컵,AT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격파하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 개막전에 치루어지는 UEFA 슈퍼컵 , 슈퍼컵에서는 챔피언스리그 우승 팀과 유로파리그 우승팀이 겨루는 컵 대회이다. 아틀레티코..

광복절에 전범기 모자 올린 리버풀 유소년 선수 샤말 조지 [내부링크]

광복절에 전범기 모자 올린 리버풀 유소년 선수 샤말 조지 8월 15일은 대한민국의 광복절이다 , 하지만 뜻밖에 전범기가 눈에 띄어 많은 한국팬들이 분노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리버풀 유소년 선수인 샤말 조지..

[오피셜] AS로마 세비야 미드필더 은존지 영입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AS로마 세비야 미드필더 은존지 영입 발표 AS로마가 세비야의 주전 선수 스티븐 은존지를 영입했는 소식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프랑스 출신인 은존지는 이적료 약 343억원으로 계약기간 4년..

손흥민 몸값은 계속 상승중!! 1198억 → 1284억원!! [내부링크]

손흥민 몸값은 계속 상승중!! 1198억 → 1284억원!! 한국의 에이스 이자 토트넘의 7번 손세이셔널 손흥민 , 대한민국 선수 중 역대 최고 몸값이 높은 선수였지만 국제스포츠연구센터 (CIES)가 예상 이적 시장 가..

[오피셜] AC밀란 첼시 바카요코 임대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 첼시 바카요코 임대 영입 완료! 드디어 드디어 AC밀란이 첼시의 바카요코 영입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C밀란 공식 홈페이지에 바카요코를 한 시즌 임대 영입을 발표하며 첼시에서의..

맨유에 마음이 떠났다는 마샬 , AC밀란 이적 추진 중 [내부링크]

맨유에 마음이 떠났다는 마샬 , AC밀란 이적 추진 중 EPL 이적시장에서 토트넘과의 연결고리가 제일 많았던 맨유의 앤서니 먀살 , 하지만 EPL의 이적시장은 마감되며 그의 토트넘 이적은 무산되며 이제 잉글랜드..

[오피셜] 다비드 실바 스페인 국가대표팀 은퇴 [내부링크]

[오피셜] 다비드 실바 스페인 국가대표팀 은퇴 이니에스타 , 피케에 이어 3번째로 다비드 실바가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은퇴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다비드 실바는 자신의 SNS를 통해 대표팀 은퇴를 발표했고 ,..

모두가 알고있는 세계 4대 미드필더!!! [내부링크]

모두가 알고있는 세계 4대 미드필더!!! 세계 4대 스트라이커에 이어 이번엔 4대 미드필더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2018/02/10 - [FooTBall/에이스 Story] - 모두가 알고있는 세계 4대 스트라이..

쿠르투아 에이전트 "쿠르투아 첼시 훈련 불참은 스트레스 때문!" [내부링크]

쿠르투아 에이전트 "쿠르투아 첼시 훈련 불참은 스트레스 때문!" 첼시의 훈련 불참으로 많은 이슈를 낳았던 티보 쿠르투아가 드디어 입을 열기 시작했다 , 영국 BBC에 의하면 쿠르투아의 에이전트는 "쿠르투아가..

[18-19 EPL 1Round] 아스널 VS 맨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Round] 아스널 VS 맨시티 ◆구장 ◆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널 홈) 18-19 EPL 1ROUND 아스널 VS 맨시티의 경기는 2018년 8월 13일 한국시간 00: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아..

브라질 전설 축구의신 호나우두 휴가지에서 폐렴, 중환자실 입원 [내부링크]

브라질 전설 축구의신 호나우두 휴가지에서 폐렴, 중환자실 입원 축구의 팬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브라질의 축구의 신 호나우두 , 호나우두의 긴급 속보로 안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여러 매체에서 호나우두의..

토트넘 에릭센 재계약 난항 , 에릭센 떠날 준비중?! [내부링크]

토트넘 에릭센 재계약 난항 , 에릭센 떠날 준비중?! 토트넘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 영국 언론 "더 선 에 의하면 "에릭센이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재계약에 난항을..

[18-19 EPL 1Round] 뉴캐슬 VS 토트넘 [내부링크]

[18-19 EPL 1Round] 뉴캐슬 VS 토트넘 ◆구장 ◆ 제임스 파크 (뉴캐슬 홈) 18-19 EPL 1ROUND 뉴캐슬 VS 토트넘의 경기는 2018년 8월 11일 한국시간 20:3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뉴캐슬 라..

리버풀 로브렌 이제와서 "월드컵 때부터 복부 통증 느꼈다" [내부링크]

리버풀 로브렌 이제와서 "월드컵 때부터 복부 통증 느꼈다" 저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까지 올라 이번엔 EPL 우승을 노리고 있는 클롭 감독의 리버풀 하지만 영국 언론에 따르면 "로브렌이 복부 근육 통증이..

한국의 음바페?! 이강인 1군 경기에서 첫 골 터트리다. [내부링크]

한국의 음바페?! 이강인 1군 경기에서 첫 골 터트리다. 대한민국 축구 손흥민에 이어 새로운 기대주가 탄생하는 소식이 오늘 전해졌다. 오늘 새벽 발렌시아 와 손흥민의 전 소속팀 레버쿠젠의 친성경기에서 이강..

쿠르투아 바이아웃 9060억!? 이스코,아센시오와 같다. [내부링크]

쿠르투아 바이아웃 9060억!? 이스코,아센시오와 같다. 레알마드리드의 새로운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 , 레알마드리드는 쿠르투아를 영입하고 나서 어마어마한 바이아웃 금액을 책정했다. 벨기에 언론에 의하면 "레..

돌아온 보누치 "AC밀란으로 이적한 것 너무 후회스럽다." [내부링크]

돌아온 보누치 "AC밀란으로 이적한 것 너무 후회스럽다." 배신자로 불리기 시작한 레오나르도 보누치 , 그는 여전히 조용히 있지않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고있다. 보누치는 유벤투스의 복귀 기자회..

[18-19 EPL 1Round] 맨유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8-19 EPL 1Round] 맨유 VS 레스터시티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8-19 EPL 1ROUND 맨유 VS 레스터시티의 경기는 2018년 8월 11일 한국시간 04:00에 시작하였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키케 플로레스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직에 협상중?! [내부링크]

키케 플로레스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직에 협상중?! 차기 한국 국가대표팀 감독직으로 주목받던 현 이란 대표팀 감독 케이로스에 이어 이번엔 키케 플로레스가 지명되었다. 현재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대한축구협..

답답한 무리뉴 결국 수비수 영입 실패 , 맨유의 암울한 이적시장 [내부링크]

답답한 무리뉴 결국 수비수 영입 실패 , 맨유의 암울한 이적시장 끝내 수비수 영입을 실패한 맨유의 무리뉴 감독 , 그렇게 원하던 선수들은 커녕 적당한 대체자도 영입하지 못하였다. 맨유는 이적시장 전부터 이..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AC밀란-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AC밀란- 과거에 AC밀란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는 AC밀란을 떠나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현재는 과거에 비해 최악의 시즌을 맞이하고 있..

[오피셜] 쿠르투아 보내고 케파,코바시치 영입한 첼시 [내부링크]

[오피셜] 쿠르투아 보내고 케파,코바시치 영입한 첼시 첼시의 주전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가 드디어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첼시는 공식홈페이지에 "쿠르투아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며 코..

맨유의 수문장이자 스페인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에 대하여" [내부링크]

맨유의 수문장이자 스페인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에 대하여" 맨유의 주전 골키퍼로 발돋음 하면서 현재 세계적인 최고의 골키퍼 축에 포함된 다비드 데 헤아 한 때 레알마드리드의 뜨거운 관심을 받던 1인 중 한..

마라도나 "나를 아르헨티나 감독 후보로 거론하지 않아 열받는다." [내부링크]

마라도나 "나를 아르헨티나 감독 후보로 거론하지 않아 열받는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내내 관중석에서 기행으로 주목을 받던 전 아르헨티나 감독이자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 한 매체에 의하면 "마라도나가 자신..

맨유 "포그바 이적없다" , 포그바 "주급을 올려주든 보내주든가!" [내부링크]

맨유 "포그바 이적없다" , 포그바 "주급을 올려주든 보내주든가!" 이적시장 막바지의 라이올라 때문에 시끄러워진 포그바의 바르셀로나 이적. 이러한 소식에 맨유가 발빠르게 나서기 시작했다 , 영국 매체에 의하..

호날두 다음은 모드리치? "모드리치 훈련 불참, 협상요청" [내부링크]

호날두 다음은 모드리치? "모드리치 훈련 불참, 협상요청" 레알마드리드의 토니 크로스와 함께 중원을 책임지는 한 명인 루카 모드리치 그의 실력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다시 입증되며 호날두의 이적으로 흔..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 게임 축구 조편성 [내부링크]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 게임 축구 조편성 2018년 8월 18일에 개최되는 제 18회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게임 아시아의 45개국이 출전하여 40개의 종목으로 치뤄지는 경기의 수는 약 465개이다. 그 중 제..

맨유의 등번호 10번이 된 래쉬포드 하지만 팬들은 분노 [내부링크]

맨유의 등번호 10번이 된 래시포드 하지만 팬들은 분노 맨유의 상징적인 등번호 10번을 물려받은 마커스 래쉬포드 , 맨유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서 래쉬포드의 등번호를 발표하였으며 웨인 루니 - 즐라탄 이브라..

독일 언론 극찬 "이재성 혼자 함부르크를 무너뜨리다" [내부링크]

독일 언론 극찬 "이재성 혼자 함부르크를 무너뜨리다" 최근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의 홀슈타인 킬로 이적한 대한민국의 미드필더 이재성 이재성은 월드컵에서 보여준 활약덕에 2부리그 이지만 유럽으로 진출하..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칠레 국가대표 선수이자 유벤투스 , 바이에른 뮌헨을 거쳐 바르셀로나로 합류하게 된 아르투로 비달 오늘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에 비달의 합류가 공식적으로 발..

현재 한국축구협회가 제일 원하는 감독은 케이로스!! [내부링크]

현재 한국축구협회가 제일 원하는 감독은 케이로스!! 현재 대한민국 국가대표 차기 감독에 대해 언론들은 말도 많으며 팬들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전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페르난도 이에로를 비롯해 셀라데..

에이전트 라이올라 "포그바 1462억원에 바르셀로나 이적 추진" [내부링크]

에이전트 라이올라 "포그바 1462억원에 바르셀로나 이적 추진" 맨유의 미드필더이자 러시아 월드컵의 우승 주역 중 한명인 폴 포그바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포그바의 에이전트 라이올라가 맨유에 이적료 약 1426..

스카이 스포츠 "이적시장 막바지 맨유 맥과이어 영입에 올인한다." [내부링크]

스카이 스포츠 "이적시장 막바지 맨유 맥과이어 영입에 올인한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국가대표 주전 수비수로 활약했던 레스터 시티의 해리 맥과이어 그런 활약 덕에 맥과이어는 맨유의 관심..

WWE와 맨유의 만남 성사! 레이미스테리오 훈련장 방문! [내부링크]

WWE와 맨유의 만남 성사! 레이미스테리오 훈련장 방문! 현재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으로 미국 로스엔젤로스에 있는 맨유 그런 맨유를 세계 최고 프로레슬링 단체인 WWE가 훈련장을 방문했다 , WWE에서 몇명의..

[ICC] AC밀란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ICC] AC밀란 VS 바르셀로나 ▼구장▼ 리바이스 스타디움 (미국 산타클라라)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AC밀란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8월 5일 한국시간으로 09: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AC밀란 라..

[ICC]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ICC]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구장▼ 페덱스필드 (미국 랜도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의 경기가 8월 5일 한국시간으로 07: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레알마드리드..

중국축구협회 "히딩크 U-21 대표팀 감독으로 3년 계약한다." [내부링크]

중국축구협회 "히딩크 U-21 대표팀 감독으로 3년 계약한다." 대한민국 2002년 국가대표팀 축구감독 거스 히딩크 , 한국 축구 역사를 쓴 감독이며 그의 실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하지만 중국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가 합류된 유벤투스의 베스트 라인업 발표! [내부링크]

호날두가 합류된 유벤투스의 베스트 라인업 발표! 현재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그는 이번에 유벤투스로 이적하며 유벤투스라는 이름을 더욱 널리 퍼트렸다 , 유벤투스에게 세리에 우..

바이에른 뮌헨 회장 루메니게 "늙은 호날두에게 1500억은 아깝다"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회장 루메니게 "늙은 호날두에게 1500억은 아깝다" 바이에른 뮌헨의 회장인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현재 제일 뜨거운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을 거론했다. 루메니게 감독은 독일에 한 매체에서 호날..

[오피셜] 이과인 - AC밀란 , 보누치 - 유벤투스로 스왑딜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이과인 - AC밀란으로 , 보누치 - 유벤투스로 스왑딜 발표 세리에의 호날두의 이적 이후 팬들을 주목시키는 이적건이 드디어 발표되었다는 소식이다. 보누치는 호날두가 유벤투스의 합류 이후 1년만에 유..

맨유의 수비수 영입 3명 중 한명으로 결정날 것이다!! [내부링크]

맨유의 수비수 영입 3명 중 한명으로 결정날 것이다!! 현재 맨유는 최악의 이적시장을 맞이하고 있다 , 원하는 선수들의 영입이 실패되며 무리뉴 감독은 현재 환경의 불쾌감을 느끼고 있으며 5명의 선수를 요청했..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이적료 9900억이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이적료 9900억이다!!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이자 러시아 월드컵에서 최고의 미드필더로 인정받은 루카 모드리치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가 모드리치를 절대 팔지 않을 것이..

레알마드리드 코바시치 "경기 출전 원하지만 맨유는 가기 싫어!"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코바시치 "경기 출전 원하지만 맨유는 가기 싫어!" 현재 EPL구단들에게 중원의 선수로 영입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레알마드리드의 마테오 코바시치 특히 맨유 무리뉴 감독은 과거 레알마드리드시절..

한국 국가대표 차기 감독으로 전 스페인 국대 감독 이에로 급부상?! [내부링크]

한국 국가대표 차기 감독으로 전 스페인 국대 감독 이에로 급부상?!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스페인 국가대표를 맡았던 페르난도 이에로 이에로 감독은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스페인 축구협회에서 레알마드리드..

[ICC] 토트넘 VS AC밀란 [내부링크]

[ICC] 토트넘 VS AC밀란 ▼구장▼ U.S 뱅크 스타디움 (미국 미네소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토트넘 VS AC밀란 의 경기가 8월 1일 한국시간으로 09:3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GK 봄..

[IC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IC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하드록 스타디움 (미국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VS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8월 1일 한국시간으로 09: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보누치 과거 유벤투스 연봉 72억에 합의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내부링크]

보누치 과거 유벤투스 연봉 72억에 합의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AC밀란의 주장이자 전 유벤투스의 통곡의 벽이었던 레오나르도 보누치 보누치는 최근 유벤투스의 복귀를 원하며 한 시즌만에 충격적인 복귀를 시..

맨유 무리뉴 떠날 시 다음 감독으로 지단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떠날 시 다음 감독으로 지단 원한다. 영국 언론 "더 선"에 의하면 "무리뉴 감독이 맨유를 떠나게 된다면 다음 차기 감독으로 지네딘 지단을 염두하고 있다" 라고 보도되며 상당히 흥미로운 감독 교체..

이청용 K리그 복귀 거절 , 유럽에 계속 남겠다! [내부링크]

이청용 K리그 복귀 거절 , 유럽에 계속 남겠다! 전 크리스탈 팰리스 선수이자 현재 무소속인 한국의 이청용 박지성에 이어 주목받는 EPL에 진출한 한국 선수 중 한 명인 그가 현재 아무도 찾지 않고 있다. 이청용..

[ICC] 파리생제르망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ICC] 파리생제르망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장▼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 (싱가포르 칼랑)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AT마드리드 VS 아스널 의 경기가 30일 한국시간으로 20:3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

5600억 쓰고도 불만인 무리뉴 , 경질 가능성도 오르고 있다. [내부링크]

5600억 쓰고도 불만인 무리뉴 , 경질 가능성도 오르고 있다. 퍼거슨 감독 후에 맨유의 안정을 찾아줄 감독으로 지목되었던 조세 무리뉴 감독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무리뉴 감독이 5600억원을 쓰고도 영입 위기에..

영국 매체 "10년간 맨유 최고의 영입 TOP 5 !!" [내부링크]

英매체 "10년간 맨유 최고의 영입 TOP 5 !!" 오늘은 영국 "스포츠 키다" 라는 매체에서 발표한 맨유 10년간 최고의 영입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맨유는 그동안 퍼거슨 시대 부터 현재 무리뉴 시대까지 꾸준한..

스카이스포츠 "쿠르투아 2019년 FA로 레알마드리드 합류한다" [내부링크]

스카이스포츠 "쿠르투아 2019년 FA로 레알마드리드 합류한다" 첼시의 수문장인 티보 쿠르투아 , 쿠르투아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레알마드리드 이적에 근접했다고 전해졌었다.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이적설로..

아픈손가락 뎀벨레 말콤 합류에 불만! 입지는 더 좁아졌다. [내부링크]

아픈손가락 뎀벨레 말콤 합류에 불만! 입지는 더 좁아졌다. 바르셀로나의 아픈손가락 오스만 뎀벨레 ,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뎀벨레가 말콤의 합류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 라고 보도하면서 이어 "뎀벨레가 현..

구자철 "국가대표팀 은퇴 후 소속팀과 계약연장한다." [내부링크]

구자철 "국가대표팀 은퇴 후 소속팀과 계약연장한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선수이자 한국 국가대표 선수인 구자철 구자철은 10년동안 국가대표팀 활동을 하면서 2018 러시아 월드컵에도 출전해 활약하였다. 구자철..

레반도프스키 영입 시도한 맨유 "주급 7억 아니면 안간다" [내부링크]

레반도프스키 영입 시도한 맨유 "주급 7억 아니면 안간다" 맨유에겐 모든 선수가 영입대상자가 되어버렸다 , 맨유는 최근 레반도프스키의 영입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국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1025억원의..

[ICC] 바르셀로나 VS 토트넘 [내부링크]

[ICC] 바르셀로나 VS 토트넘 ▼구장▼ 로스 보울 (미국 캘리포니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바르셀로나 VS 토트넘의 경기가 29일 한국시간으로 12: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바르셀로나 라인업 GK..

EPL 축구팬들이 가장싫어하는 팀 발표 1위 첼시!! [내부링크]

EPL 축구팬들이 가장싫어하는 팀 발표 1위 첼시!! 영국 매체인 "미러"가 프리미어리그 팬들을 대상으로 EPL에서 가장 싫어하는 팀을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는 생각외로 놀라웠다 , 1위는 첼시로 선정되..

맨유 무리뉴 감독 "나라면 이런 팀 보기 위해 돈 안써"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감독 "나라면 이런 팀 보기 위해 돈 안써" 무리뉴 감독이 황당한 발언을 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소식이다. 맨유의 무리뉴 감독은 리버풀과의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에서 4-1 완..

[IC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내부링크]

[IC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구장▼ 미시간 스타디움 (미국 앤 아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VS 리버풀 의 경기가 29일 한국시간으로 06: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맨유 라인업 GK..

첼시 윌리안 맨유 이적 근접! 이적료 975억! [내부링크]

첼시 윌리안 맨유 이적 근접! 이적료 975억! 무리뉴의 오랜 영입대상이었던 첼시의 윌리안이 맨유의 이적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맨유와 첼시가 윌리안 이적과 관련해 이적료 얘기를 마..

디 마리아 1049억 -> 390억으로... 많은 구단이 지켜보고 있다. [내부링크]

디 마리아 1049억 -> 390억으로...많은 구단이 지켜보고 있다. 파리생제르망의 앙헬 디 마리아가 1년새 몸값이 이슈가 되고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이적시장 환경에서 믿을 수 없는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

[ICC]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스널 [내부링크]

[ICC]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스널 ▼구장▼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 (싱가포르 칼랑)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AT마드리드 VS 아스널 의 경기가 26일 한국시간으로 20:3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AT..

유벤투스 이과인 AC밀란 이적 근접 , 첼시도 원하고 있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이과인 AC밀란 이적 근접 , 첼시도 원하고 있다. 유벤투스의 주전 공격수 곤살로 이과인 , 이과인은 이제 유벤투스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어졌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AC밀란은 유벤투스 스트라이커..

배신자에서 또 다시 배신자로 보누치 유벤투스 복귀 시도 인정 [내부링크]

배신자에서 또 다시 배신자로 , 보누치 유벤투스 복귀 시도 인정 많은 팬들이 유벤투스의 주전 수비수로 알고 있던 레오나르도 보누치는 1년 전 충격적인 선택을 했다. 보누치는 직접 자신이 AC밀란의 이적을 선..

[오피셜] 킬리안 음바페 이젠 29번 아닌 7번 공식배정! [내부링크]

[오피셜] 킬리안 음바페 이젠 29번 아닌 7번 공식배정! 파리생제르망의 에이스이자 2018 러시아 월드컵 우승 주역 중 한명인 킬리안 음바페 음바페는 월드컵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보여주며 월드컵이 끝난 후 음바..

[ICC] AC밀란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ICC] AC밀란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장▼ 스텁허브 센터 (미국 캘리포니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AC밀란 VS 맨유 의 경기가 26일 한국시간으로 12:00 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AC밀란 라인업..

[ICC] 유벤투스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ICC] 유벤투스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링컨 파이낸셜 필드 (미국 필라델피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유벤투스 VS 바이에른 뮌헨 의 경기가 26일 한국시간으로 08:00 분에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유..

뜬금없는 리버풀 페키르 영입 실패 시 황희찬 영입시도?? [내부링크]

뜬금없는 리버풀 페키르 영입 실패 시 황희찬 영입시도?? 겜블링닷컴이라는 곳에 따르면 "리버풀은 챔버레인이 시즌이 아웃되어 대체자가 필요하다 ,페키르의 영입이 실패한다면" "잘츠부르크의 활약 중인 황희찬..

모든 것을 경험했다던 제롬 보아텡 PSG와 접촉 했다. [내부링크]

모든 것을 경험했다던 제롬 보아텡 PSG와 접촉 했다. 바이에른 뮌헨 , 독일 국가대표의 대표 주전 수비수였던 제롬 보아텡 계속 바이에른 뮌헨에 남아있을 줄 알았던 보아텡이 파리생제르망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

유벤투스에 호날두라면 인터밀란에는 메시? 인터밀란 메시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유벤투스에 호날두라면 인터밀란에는 메시? 인터밀란 메시 영입 노린다.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으로 제일 많은 자극을 받은 것은 세리에 구단들이다. 호날두가 세리에에 합류하며 많은 팀들은 슈퍼스타급을 영입..

[오피셜] AS로마행 확정되던 말콤 ,바르셀로나로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AS로마행 근접했던 말콤 ,바르셀로나로 합류 브라질의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는 말콤 , 최근 말콤은 AS로마의 이적이 합의 되면서 말콤은 개인 협상과 메디컬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 아스널 ,토트넘..

마침내 1군 데뷔한 이강인 벌써부터 이번 시즌이 기대되는 유망주 [내부링크]

마침내 1군 데뷔한 이강인 벌써부터 이번 시즌이 기대되는 유망주 최근 발렌시아와의 재계약으로 1000억 이상때의 바이아웃이 걸려버린 이강인 이강인은 10살부터 발렌시아 유소년 아카데미에 합류하기 시작하며..

바르셀로나 시절 사기혐의로 법정가는 네이마르 ,징역 2년 유력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시절 사기혐의로 법정가는 네이마르 ,징역 2년 유력 바르셀로나에서 전성기를 보내온 네이마르 주니어 네이마르는 2013년 바르셀로나에 합류하면서 에이전트인 아버지에 의해 모든 것이 관리되었다...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공백은 PSG의 카바니로 대체한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공백은 PSG의 카바니로 대체한다." 파리생제르망의 공격수이자 월드컵에서 우루과이의 에이스가 되었던 에딘손 카바니 레알마드리드 회장 페레즈는 얼마 전 카바니의 대한 관심을 드러내며..

맨유 960억원으로 레스터시티의 맥과이어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 960억원으로 레스터시티의 맥과이어 노린다. 레스터시티의 수비수이자 잉글랜드 주전 수비수 해리 맥과이어 해리 맥과이어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보여준 활약은 엄청났다 , 키 194cm ,몸무게 100kg의 피..

또 다시 실수한 카리우스 , 이적 가능성은 점점 상승중 [내부링크]

또 다시 실수한 카리우스 , 이적 가능성은 점점 상승중 저번 시즌까지만 해도 리버풀의 골대를 지키던 주전 골키퍼가 실수 한 번으로 모든게 날아갔다. 리버풀은 AS로마 골키퍼 알리송을 영입하면서 카리우스는..

캉테 월드컵 직전 친형의 죽음 숨긴 채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내부링크]

캉테 월드컵 직전 친형의 죽음 숨긴 채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캉요미라고 불리고 있는 프랑스의 미드필더이자 첼시의 에이스 은골로 캉테 캉테는 월드컵 우승 당시 우승컵에 다가가는 소심한 모습 덕분에 많은 팬..

영국 현재 팬들 "토트넘 신축구장은 변기뚜껑 같아" [내부링크]

영국 현재 팬들 "토트넘 신축구장은 변기뚜껑 같아" 건설이 다 되어가는 토트넘의 새구장 경기장 화이트 하트레인 구장 화이트 하트 레인은 현재 그라운드와 관중석의 공사만 남겨두고 거의 다 건설이 다 되어가..

[ICC] 리버풀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ICC] 리버풀 VS 도르트문트 ▼구장▼ 뱅크 오브 아메리카 스타디움 (미국 살럿)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리버풀 VS 도르트문트 의 경기가 23일 한국시간으로 05:00 분에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리버풀 라..

[오피셜] 독일의 패스마스터 메스트 외질 독일 국가대표 은퇴한다 [내부링크]

[오피셜] 독일의 패스마스터 메스트 외질 독일 국가대표 은퇴한다 독일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자 패스마스터 메스트 외질 외질은 오늘 자신의 SNS를 통해 대표팀 은퇴를 하기로 결정하며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

[ICC] 바이에른 뮌헨 VS 파리생제르망 [내부링크]

[ICC] 바이에른 뮌헨 VS 파리생제르망 ▼구장▼ 뵈르터제 슈타디온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크)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바이에른 뮌헨 VS 파리생제르망 의 경기가 21일 한국시간으로 23:00 분에시작되었다. ▼각..

[ICC] 맨체스터 시티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ICC] 맨체스터 시티 VS 도르트문트 ▼구장▼ 솔져 필드 (미국 시카고)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시티 VS 도르트문트 의 경기가 21일 한국시간으로 10:00 분에시작되었다. ▼각 팀의 라인업▼ 맨시티 라인업 GK..

[오피셜] 이강인 발렌시아와 4년 재계약, 바이아웃 1057억원 [내부링크]

[오피셜] 이강인 발렌시아와 4년 재계약, 바이아웃 1057억원 발렌시아의 유망주인 대한민국의 이강인이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발렌시아는 이강인의 재계약 소식을 전하며 계약기간은 2022년까지 4년..

데 헤아 레알마드리드 안간다 "맨유와 5년 재계약 구두 합의" [내부링크]

데 헤아 레알마드리드 안간다 "맨유와 5년 재계약 구두 합의" 맨유의 골키퍼이자 조현우와 절친이 되었으면 하는 다비드 데 헤아 데 헤아는 오랫동안 레알마드리드의 관심을 거절하며 이번에 쐐기를 박은 것으로..

재계약에 성공한 손흥민 ,금메달 못따면 군대 가야한다 [내부링크]

재계약에 성공한 손흥민 ,금메달 못따면 군대 가야한다 토트넘에서 2023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한 손흥민은 이제 아시안게임만을 바라보고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 , 축구 매체인 포포투는..

벤제마 AC밀란 이적 근접 4년 계약 + 연봉 118억 [내부링크]

벤제마 AC밀란 이적 근접 4년 계약 + 연봉 118억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 , 벤제마는 점점 폼이 떨어지는 모습으로 매년 이적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벤제마는 아스널과 이적설이 있어지만 본인이 거부..

세리에 복귀원하는 모라타 AC밀란 수뇌부와 저녁 식사 가졌다 [내부링크]

세리에 복귀원하는 모라타 AC밀란 수뇌부와 저녁 식사 가졌다 월드컵과 호날두의 이적 , 아자르 이적설 때문에 잊혀지고 있던 첼시의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모라타는 런던 생활에 만족하..

재계약 미룬 스털링 , 맨시티 "동의 안하면 팔거다" [내부링크]

재계약 미룬 스털링 , 맨시티 "동의 안하면 팔거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빠른 스피드와 침투, 드리블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라힘 스털링 스털링은 월드컵 전에 재계약 제의를 받았지만 월드컵 후에 재계..

[오피셜] 리버풀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988억원으로 영입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리버풀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988억원으로 영입 발표 리버풀과 협상을 하고있던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베커 , 드디어 리버풀이 새로운 골키퍼를 품에 안았다. 19일 리버풀은 SNS를 통해서 알리송의 영입..

바르셀로나 아자르 영입 위해 뎀벨레까지 내주겠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아자르 영입 위해 뎀벨레까지 내주겠다!! 월드컵이 끝나고 첼시의 에당 아자르는 다른 구단으로 이적할라고 하고있다 , 그 구단은 레알마드리드이며 이미 개인적으로 구두 합의를 본 상태이고 첼시와..

손흥민 경쟁자 라멜라 친선경기에서 해트트릭으로 대승 [내부링크]

손흥민 경쟁자 라멜라 친선경기에서 해트트릭으로 대승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경쟁자로 주목받고 있는 에릭 라멜라 , 라멜라는 이번 토트넘의 방출 대상자에 이름을 올리며 손흥민의 자리가 더더욱 돋보이나 싶었..

유벤투스 호날두 영입 후 이젠 포그바 재영입 추진하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호날두 영입 후 이젠 포그바 재영입 추진하다! 세계적인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한 이탈리아의 유벤투스 유벤투스는 오랫동안 바래온 야망을 이제 이룰 수 있다는 생각에 호날두의 영입으..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 유니폼 하루 52만장 판매 [내부링크]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 유니폼 하루 52만장 판매 유벤투스로 입단한 살아있는 전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호날두의 인기는 벌써부터 뜨거우며 무엇보다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의 유니폼 판매가 대박이라는..

리버풀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영입에 923억제시 하지만 로마는... [내부링크]

리버풀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영입에 923억제시 하지만 로마는... 모든 팬들의 기억 속에 생생했던 17-18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리버풀VS레알마드리드 경기에서 카리우스의 실수는 잊지 못할 것이다. 리버풀은 챔..

일본 신발,운동화 세정제 사용후기 "너무 편하잖아!" [내부링크]

일본 신발,운동화 세정제 사용후기 "너무 편하잖아!" 휴가철이 다가온 만큼 멋진 풍경이 있고 재미난 곳을 휴가를 떠나야할 때입니다. 여름이라고 샌들을 신는 게 좋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흰 운동화를 신곤하죠??..

맨유 크로아티아 윙어 듀오 페리시치와 레비치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크로아티아 윙어 듀오 페리시치와 레비치 영입 원한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를 결승전까지 이끈 위협적인 윙어 듀오 이반 페리시치와 안테 레비치 크로아티아가 이번 월드컵에서 보여준 활약..

손흥민 전 여친 유소영 갑작스러운 손흥민 언급에 모두 당황 [내부링크]

손흥민 전 여친 유소영 갑작스러운 손흥민 언급에 모두 당황 가수 애프터스쿨 출신이자 손흥민의 전 여친으로 알려져있는 배우 유소영이 손흥민을 언급해 많은 눈길을 받고있다. 유소영은 게스트로 슬리피와 함께..

호날두와 같이 뛰었던 루니 "호날두 보단 메시가 최고" [내부링크]

호날두와 같이 뛰었던 루니 "호날두 보단 메시가 최고" 맨유를 전성기를 이끈 두 선수 웨인 루니와 호날두 , 최근 웨인 루니는 미국의 프로그램에서 "호날두와 메시 중 누가 최고인가?" 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루..

스카이스포츠 "손흥민 아시안게임으로 시즌 초 결장한다" [내부링크]

스카이스포츠 "손흥민 아시안게임으로 시즌 초 결장한다" 대한민국의 월드컵이 끝나고 이제 토트넘에서 새로운 경기장과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야하는 손흥민 하지만 8월에 있을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게..

[오피셜] 축구의 신 호날두 유벤투스 공식 입단 [내부링크]

[오피셜] 축구의 신 호날두 유벤투스 공식 입단 드디어 드디어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의 호날두의 합류가 공식적으로 발표되며 많은 팬들이 설레기 시작하였다. 호날두의 이적은 세기의 이적이라고 말한 만큼 월..

[월드컵] 영국 스카이스포츠 월드컵 베스트11 발표! [내부링크]

[월드컵] 영국 스카이스포츠 월드컵 베스트11 발표!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끝나고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월드컵 베스트 11을 발표해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월드컵의 최고의 기대주인 음바페는 당연히 포함..

[월드컵] 결승전에서 승리한 프랑스 20년만에 우승 [내부링크]

[월드컵] 결승전에서 승리한 프랑스 20년만에 우승 한국시간으로 새벽에 이루어진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크로아티아VS프랑스의 경기가 펼쳐졌다. 프랑스의 선발로 음파페, 그리즈만,움티티,포그바 등 최정예..

[오피셜] 리버풀 알프스 메시 샤키리 영입 성공! [내부링크]

[오피셜] 리버풀 알프스 메시 샤키리 영입 성공! 리버풀의 공식 홈페이지에 샤키리의 영입 소식이 전해져 리버풀 팬들을 기쁘게 하였다. 리버풀은 14일 "스토크시티에서 샤키리를 영입했다 , 리버풀과 장기 계약..

첼시의 에이스 아자르, 쿠르투아 레알 이적 준비중 [내부링크]

첼시의 에이스 아자르, 쿠르투아 레알 이적 준비중 첼시의 에이스 이자 첼시의 벨기에 콤비인 아자르와 쿠르투아 이 두 선수는 전부터 레알마드리드의 관심을 받아왔다. 하지만 레알은 최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오피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초 11월 21일에 개막한다. [내부링크]

[오피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초 11월 21일에 개막한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끝나가는 가운데 FIFA는 다음 2022년 열릴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IFA는 카타르 월드컵 개막 시기를 11월로..

크로아티아의 주장이자 패스마스터 "루카 모드리치에 대하여" [내부링크]

크로아티아의 주장이자 패스마스터 "루카 모드리치에 대하여"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결승까지 올려놓으며 크로아티아의 주장을 맡고 있는 루카 모드리치 모드리치는 현재 레알마드리드 소속이며 최고의 미드필더로..

많은 논란을 불러운 리버풀 케이타 "욱일기 문신 지운다 " [내부링크]

많은 논란을 불러운 리버풀 케이타 "욱일기 문신 지운다 " 리버풀 이적 당시 케이타의 왼팔에 보였던 전범기 문신이 한국 팬들의 인상을 찡그리게 만들어 많은 논란을 불러왔다. 케이타의 이러한 문신에 한국 팬..

[월드컵] 결승전 앞둔 크로아티아 비상! 페리시치 부상 [내부링크]

[월드컵] 결승전 앞둔 크로아티아 비상! 페리시치 부상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역사를 쓰고있는 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는 사상 최초 결승전 진출을 하였으며 우승을 노려보는 것은 이제 50%의 확률만이 남아있..

나폴리 조르지뉴 첼시 이적 임박 ! 런던에 도착했다. [내부링크]

나폴리 조르지뉴 첼시 이적 임박 ! 런던에 도착했다. 맨유 , 맨시티의 관심을 받던 나폴리의 미드필더 조르지뉴가 첼시 이적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의하면 "조르지뉴가 런던에 도착..

AC밀란 1년만에 헤지펀드 엘리엇에 인수되었다. [내부링크]

AC밀란 1년만에 헤지펀드 엘리엇에 인수되었다. 중국으로 인수되어 부흥을 노려보단 이탈리아 세리에 명문구단인 AC밀란 하지만 단 1년 만에 AC밀란은 미국 헤지펀트 엘레엇에 인수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C..

레알 베일 맨유 이적 가능성은 여전히 올라가고 있다!! [내부링크]

레알 베일 맨유 이적 가능성은 여전히 올라가고 있다!! 월드컵에 묻혀 잊혀져갔던 베일의 맨유 이적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기 시작했다. 영국 맨체스터 지역지에 의하면 "무리뉴 감독과 에드워드 부사장이 맨..

[오피셜] 바르셀로나 세비야 수비수 랑글레 영입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세비야 수비수 랑글레 영입완료! 바르셀로나 아르투르 멜루의 오피셜을 보도하고 이어 세비야의 수비수 클레망 랑글레의 영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르셀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랑..

바르셀로나 아자르 영입 시도 , 레알과 영입 전쟁 예고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아자르 영입 시도 , 레알과 영입 전쟁 예고 러시아 월드컵에서 벨기에를 4강까지 끌어올린 주역 중 한명인 에당 아자르 벨기에는 프랑스에게 패배하며 러시아에서 3,4위 전을 결정하는 경기만이 남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연장전 역전으로 결승전 진출!! [내부링크]

[월드컵] 크로아티아 연장전 역전으로 결승전 진출!! 2018 러시아 월드컵 4강 두번째 경기인 크로아티아vs잉글랜드의 경기가 오전 3시에 시작되었다. 크로아티아는 만주키치를 최전방으로 두며 모드리치,페리시치..

[오피셜] 마레즈 드디어 맨시티 이적성공 5년계약 체결 [내부링크]

[오피셜] 마레즈 드디어 맨시티 이적성공 5년계약 체결 레스터시티의 우승 주역 중 한명이자 현재 바디와 함께 에이스를 맡고 있는 리야드 마레즈 마레즈는 오늘 맨시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맨시티의 이적을 공..

[월드컵] 네이마르 못지 않는 음바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내부링크]

[월드컵] 네이마르 못지 않는 음바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네이마르와 함께 뛴 영향을 받았을까? 음바페가 4강전 벨기에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비매너가 많은 비난을 받고있다. 프랑스는 12년만에 월드컵 결승..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드디어 유벤투스 특급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드디어 유벤투스 특급 이적!! 월드컵이 끝나고 더욱 집중되었던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설이 이제 합의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는 호날두에게 본인이 원하는 연봉을 지급할 마..

[월드컵] 프랑스 벨기에 잡고 12년만에 결승 진출 [내부링크]

[월드컵] 프랑스 벨기에 잡고 12년만에 결승 진출 오늘 새벽 프랑스와 벨기에의 4강 경기가 펼쳐졌다 , 유럽의 강호이자 강력한 우승후보로 평가받던 두 나라였지만 결국 결승전 티켓은 벨기에가 아닌 프랑스가 1..

4년에 1번 열리는 월드컵 역대 우승국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4년에 1번 열리는 월드컵 역대 우승국가에 대해 알아보자 현재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시즌 중 4강의 경기가 확정된 시점에서 월드컵 역대 우승 국가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19세기 축구는 영국은 시작으로 남..

[오피셜] 바르사 파울리뉴 다시 광저우로 돌아간다! 이적료 656억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사 파울리뉴 다시 광저우로 돌아간다! 이적료 656억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파울리뉴 , 파울리뉴가 중국리그 광저우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였을 때 많은 논란이 되었다. 바르셀로나의 팬들은 중국..

[오피셜]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루이스 엔레케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루이스 엔레케 선임 2018 러시아 월드컵 스페인의 탈락에 많은 팬들은 스페인 축구협회의 로페테기의 경질로 인한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리고 로페테기를 겅질 후 페르난도 이에..

데 헤아 "조현우 페이스북 게시물에 좋아요 눌렀다." [내부링크]

데 헤아 "조현우 페이스북 게시물에 좋아요 눌렀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세계에서 제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골키퍼 조현우 조현우는 한국의 월드컵이 끝난 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대구FC의 골문을 맡을..

호날두 중국 클럽 2623억 제안 거절 "가오떨어진다" [내부링크]

호날두 중국 클럽 2623억 제안 거절 "가오떨어진다" 레알마드리드가 호날두의 유니폼 제작을 중단하면서 호날두는 이제 레알마드리드 선수가 아닌 것이 유력해지고 있다. 하지만 유벤투스와 레알마드리드의 협상..

레인저스 감독 스티븐 제라드! 데뷔전 6-0 대승 [내부링크]

레인저스 감독 스티븐 제라드! 데뷔전 6-0 대승 스코틀랜드 레인저스 감독으로 취임한 리버풀의 전설 스티븐 제라드 제라드는 처음으로 감독생활을 시작하며 데뷔경기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레인저스는 EFL리..

네이마르 "카바니와 함께뛰는 것이 지쳤다 , 파트너로 수아레즈 원한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카바니와 함께뛰는 것이 지쳤다 , 파트너로 수아레즈 원한다." 파리생제르망의 구단주와 다름없는 네이마르 , 그는 브라질이 월드컵에 탈락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네이마르는 다음 시즌 파리생..

제2의 마케렐레 "은골로 캉테에 대해서" [내부링크]

제2의 마케렐레 "은골로 캉테에 대해서"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중앙 미드필더이자 첼시의 중원을 책임지고 있는 은골로 캉테 캉테는 제2의 마켈렐레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대..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1967억!" 유벤투스 제안 거절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1967억!" 유벤투스 제안 거절 레알마드리드를 떠날 일만 남았던 호날두의 이적은 무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러시아 월드컵 16강에서 포르투갈이 탈락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호날두는..

[오피셜] 유벤투스 전설 부폰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유벤투스 전설 부폰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 유벤투스와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골키퍼로 등극한 지안루이지 부폰 부폰은 오랫동안 정든 유벤투스를 떠나 파리생제르망의 합류가 PS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PL 크리스탈 팰리스 조현우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EPL 크리스탈 팰리스 조현우 영입 원한다! 대한민국의 골키퍼 이자 대구FC 대 헤아로 불리고 있는 조현우 조현우는 월드컵에서 보여준 활약 덕에 많은 해외 구단이 그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특히 실력만으로 리버..

[월드컵] 크로아티아 음료수 잘못먹어 벌금 8000만원!? [내부링크]

[월드컵] 크로아티아 음료수 잘못먹어 벌금 8000만원!? 러시아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와 덴마크와의 경기에서 크로아티아가 보여준 행동 때문에 벌금을 내야한다고 전해졌다. FIFA는 "크로아티아가 FIFA와 계약을..

[월드컵] 수아레즈 "300만명의 국민들이 카바니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내부링크]

[월드컵] 수아레즈 "300만명의 국민들이 카바니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러시아 월드컵 16강 포르투갈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에딘손 카바니 우루과이는 8강에 진출하면서 오늘 밤 11시에 프랑스와의 경기가 펼..

호날두 레알마드리드와 이별은 1월부터 결심했다. [내부링크]

호날두 레알마드리드와 이별은 1월부터 결심했다. 레알마드리드를 떠나 유벤투스로 이적이 유력해보이는 축구의 신 호날두 이런 와중 호날두의 대한 기사가 점점 보도되기 시작하며 호날두가 레알마드리드를 떠나..

파울리뉴 바르셀로나 1년만에 다시 중국에서 650억원 제안받다 [내부링크]

파울리뉴 바르셀로나 1년만에 중국에서 650억원 제안받다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이자 브라질 국가대표팀의 미드필더 파울리뉴 파울리뉴는 바르셀로나와 1년을 함께하며 1년 전 까지만 해도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

[월드컵] 러시아 월드컵 16강 베스트 11 발표! [내부링크]

[월드컵] 러시아 월드컵 16강 베스트 11 발표!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이 끝나고 8강을 앞둔 시점에서 영국의 한 언론은 월드컵 16강에서 경기를 펼친 선수들로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월드컵] 네이마르 액션 논란에 상반된 의견들 나오고있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액션 논란에 상반된 의견들 나오고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에서 펼쳐진 멕시코vs브라질 경기에서 네이마르의 연기가 다시 논란을 받고있다. 네이마르는 과거부터 상대선수와 몸싸움에 혼신의 연기..

라이벌 팀으로 이적한 배신자 축구선수들 -1탄- [내부링크]

라이벌 팀으로 이적한 배신자 축구선수들 -1탄- 오늘은 자신이 머물던 팀의 최대 라이벌 팀으로 이적해 배신자로 낙인찍힌 선수들에 대해 알아볼겁니다, 현재 구단의 에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선수들도 있으며 친정..

호날두의 대체자를 구하는 레알 , 음바페,네이마르 둘 중 한 명이다. [내부링크]

호날두의 대체자를 구하는 레알 , 음바페,네이마르 둘 중 한 명이다. 레알마드리드의 에이스이자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존개가 되어버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레알마드리드는 이런 호날두를 다른 구단에 판매할..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유벤투스 제안 수락!!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유벤투스 제안 수락!! 벌써부터 호날두의 이적설이 뜨거운 가운데 호날두와 제일 관계가 깊은 구단은 유벤투스라고 알려졌었다. 그런 유벤투스는 정확한 금액과 계약조건이 보도되며 많은 팬..

[월드컵] 16강 끝나고 8강 대진표 확정되었다!! [내부링크]

[월드컵] 16강 끝나고 8강 대진표 확정되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의 16강 경기가 모두 끝나게 되며 이젠 8강 대진표가 결정이 나서 대중들의 눈길을 받고있다. 8강에서 호날두와 메시의 모습은 볼 수 없게 되었..

레스터시티 마레즈 드디어 맨시티행 마무리단계 이적료는 882억원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마레즈 드디어 맨시티행 마무리단계 이적료는 882억원 레스터 시티의 제이미 바디와 함께 에이스를 맡고 있는 리야드 마레즈 마레즈는 저번 이적시장에서 레스터시티가 맨시티의 이적을 가로막으며 훈..

[월드컵] 멕시코 감독 오소리오 "네이마르는 축구의 수치다" [내부링크]

[월드컵] 멕시코 감독 오소리오 "네이마르는 축구의 수치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국가대표 감독인 카를로스 오소리오 오소리오 감독은 어제 펼쳐진 멕시코와 브라질의 16강 경기에서 2-0으로 패배하며 네..

유벤투스 호날두 영입에 1555억과 4년 계약 제안했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호날두 영입에 1555억과 4년 계약 제안했다. 축구의 신이자 30대의 나이를 무시한 20대의 신체나이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최근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와 포르투갈의 16강 경기에서..

[월드컵] 일본잡고 8강진출한 벨기에 극적인 역전골로 안도하다. [내부링크]

[월드컵] 일본잡고 8강진출한 벨기에 극적인 역전골로 안도하다. 아시아 국가중에서 러시아 월드컵 16강에 진출한 일본이 벨기에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여 눈길이 가고 있다. 벨기에는 루카쿠,아자르,데 브라이너,..

[월드컵] 세네갈 일본 "시간끌기" 축구에 FIFA에 항의 [내부링크]

[월드컵] 세네갈 일본 "시간끌기" 축구에 FIFA에 항의 논란만이 나온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일본의 비매너 축구가 다시 눈길을 받기 시작했다. 조별리그 H조인 세네갈은 일본에게 "페어플레이 점수"에 밀..

[오피셜]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 2023년 까지 5년 재계약 체결! [내부링크]

[오피셜]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 2023년 까지 5년 재계약 체결! 리버풀의 에이스이자 이집트의 파라오 모하메드 살라의 기쁜소식이 전해졌다. 모하메드 살라는 오늘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라와 장기계약..

[월드컵] 푸처핸섭! 피케 장현수 이상의 비난 받고있다. [내부링크]

[월드컵] 푸처핸섭! 피케 장현수 이상의 비난 받고있다. 스페인의 DJ로 전략하고만 국가대표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 피케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러시아와 스페인의 16강 경기에서 핸들링 파울로 러시아에게 1점을..

스페인 축구협회 "이강인 스페인으로 귀화했으면.." [내부링크]

스페인 축구협회 "이강인 스페인으로 귀화했으면.." 발렌시아의 특급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는 이강인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스페인 축구협회가 각종 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의 스페인 국적 취득을 원..

[월드컵] 무적함대 스페인 16강 러시아에 무너지다! [내부링크]

[월드컵] 무적함대 스페인 16강 러시아에 무너지다!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러시아vs스페인에 경기가 펼쳐지고 반전의 연속인 이번 월드컵이 이번 스페인과 러시아 경기에서도 그대로 작용되었다 , 러시아는 우..

[월드컵] 마라도나 이번엔 애정행각으로 구설수 오르다 [내부링크]

[월드컵] 마라도나 이번엔 애정행각으로 구설수 오르다 점점 언론플레이를 즐기는 아르헨티나의 전설 디에고 마리화나 아니 마라도나 마라도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아르헨티나vs프랑스 경기에서 다시 얼굴..

[월드컵] 제 2의 앙리 음바페 우사인 볼트보다 빨랐다. [내부링크]

[월드컵] 제 2의 앙리 음바페 우사인 볼트보다 빨랐다. 프랑스의 기대주이자 우사인볼트 100m 기록보다 더 빠르게 뛴 킬리안 음바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르헨티나vs프랑스의 16강 경기가 펼쳐지며 상당히 재미..

[월드컵] 우루과이 포르투갈 2-1 승리 호날두 잡아내다! [내부링크]

[월드컵] 우루과이 포르투갈 2-1 승리 호날두 잡아내다! 기대가 되던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이 시작되고 우루과이와 포르투갈의 경기가 다가왔다. 포르투갈의 축구의 신 호날두 VS 우루과이의 정상급 투톱 카바..

스페인,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스페인,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에 대하여" 레알마드리드의 주장이자 스페인의 주장인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 라모스는 중요한 순간 후반 추가시간에 여러번 역전골을 내며 버저비터라는 별명이 생..

레알마드리드 "맨유 크로스 영입하려면 6488억 내놔라"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맨유 크로스 영입하려면 6488억 내놔라"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이자 독일의 중원을 책임지는 토니 크로스 맨유의 무리뉴 감독은 과거 레알마드리드 감독 때 부터 지켜봤던 크로스의 영입을 원하..

[오피셜]기성용 뉴캐슬로 이적했다 ! 2020년까지 계약완료 [내부링크]

[오피셜]기성용 뉴캐슬로 이적했다 ! 2020년까지 계약완료 대한민국 국가대표 주장 이자 스완지시티의 미드필더였던 기성용 그가 드디어 강등된 스완지시티를 떠나 새로운 팀과 계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월드컵] 올라가기 위해 공격을 버린 일본 "최악의 경기"선정 [내부링크]

[월드컵] 올라가기 위해 공격을 버린 일본 "최악의 경기"선정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16강에 올라간 일본 일본은 조별리그 H조 마지막 경기 폴란드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했지만 2..

[월드컵] 조현우 WC 조별리그 베스트 11 주전 골키퍼로 뽑혔다!! [내부링크]

[월드컵] 조현우 WC 조별리그 베스트 11 주전 골키퍼로 뽑혔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은 피파랭킹 1위인 독일을 이겨 엄청난 이변을 보여주었을 것이다 라고 생각하지만 그보다 더 큰 이변은 조현우라는..

[월드컵] 월드컵 16강 확정 일본,벨기에 진출로 완성되다 [내부링크]

[[월드컵] 월드컵 16강 확정 일본,벨기에 진출로 완성되다 드디어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가 끝나고 16강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다. 무엇보다 아시아 국가 중 일본은 16강에 진출하였으며 조별리그 G조인 잉글랜드..

[월드컵] 귀국한 독일 대표팀 많은 비난,혹평 속에 반성하다 [내부링크]

[월드컵] 귀국한 독일 대표팀 많은 비난,혹평 속에 반성하다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최하위를 기록한 독일이 러시아를 떠나 귀국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독일은 제일 높은자리에서 제일..

[월드컵] 영국 언론 "조현우 리버풀행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내부링크]

[월드컵] 영국 언론 "조현우 리버풀행 놀라운 일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키퍼이자 한국의 데 헤아라는 별명이 생겨버린 조현우 조현우가 보여준 월드컵 조별리그 3경기는 엄청난 임펙트를 보여주며 한국..

[월드컵] 독일에게 7-1로 졌던 브라질 ,한국전 조롱하며 되갚았다 [내부링크]

[월드컵] 독일에게 7-1로 졌던 브라질 ,한국전 조롱하며 되갚았다. 역시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은 이변의 월드컵이라고 해도 틀린말이 아니게 되었다. 승부예측을 하는 것이 무의미해지며 월드컵 토토를 하는..

[월드컵] 독일이기면 뭐하나, 죽쒀서 멕시코 줬다. [내부링크]

[월드컵] 독일이기면 뭐하나, 죽쒀서 멕시코 줬다.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의 마지막경기를 치른 한국VS독일 , 멕시코VS스웨덴 멕시코가 스웨덴을 잡으면 3,4위였던 한국과 독일에게 16강의 가능성을 가..

[오피셜] 나비 케이타 제라드 등번호 물려받으면서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나비 케이타 제라드 등번호 물려받으면서 합류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나비 케이타가 리버풀의 합류하게 되었다. 리버풀은 공식적으로 "RB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가 7월1일부터 합류하게 되..

[월드컵] 프랑스가 보여준 수면제 축구 ,팬들 야유로 대답했다. [내부링크]

[월드컵] 프랑스가 보여준 수면제 축구 ,팬들 야유로 대답했다. 어제 펼쳐진 프랑스와 덴마크 조별리그 C조 마지막 경기가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다. 이유는 프랑스가 보여준 너무나도 플레이에 많은 축구팬들이..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설 마라도나 정신적문제 심각하다. [내부링크]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설 마라도나 정신적문제 심각하다. 저번 동양인 비하에 이어 마라도나가 아르헨티나와 나이지리아의 경기에서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마라도나는 아르헨티나의 부진을 지적하며 경기..

[월드컵] 극적으로 16강에 오른 아르헨티나 메시 안도의 한숨 [내부링크]

[월드컵] 극적으로 16강에 오른 아르헨티나 메시 안도의 한숨 아르헨티나의 운명이 결정될 D조 3차전 나이지리아VS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는 이과인,디 마리아, 메시, 로호, 오타멘디 , 마스체라노 등을 선발로 내..

맨유 손흥민 영입에 이적료 913억 준비 [내부링크]

맨유 손흥민 영입에 이적료 913억 준비 토트넘의 공격수 이자 대한민국의 에이스 손흥민 멕시코전에서 손흥민의 훌륭한 감아차기 덕분일까? 손흥민의 맨유 이적설이 들리기 시작했다. 독일 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월드컵] 뼈때리는 언론들 월급 5억 손흥민 군대가면 13만원.... [내부링크]

[월드컵] 뼈때리는 언론들 월급 5억 손흥민 군대가면 13만원....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여러 매체에게 기대를 받았던 손흥민 , 하지만 생각보다 못한 한국의 플레이에 언론들은 손흥민의 경기력보다 손흥민의..

[오피셜] AS로마 , 인테르 선수영입에 움직이기 시작했다. [내부링크]

[오피셜] AS로마 , 인테르 선수영입에 움직이기 시작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시즌으로 여러 선수들이 월드컵에 집중을 하고 있지만 반면 엔트리에 포함되지 못한 선수들은 벌써부터 이적을 생각하며 다른 구단..

[월드컵] 월드컵 선수랭킹 공개! 호날두 1위,손흥민 28위!! [내부링크]

[월드컵] 월드컵 선수랭킹 공개! 호날두 1위,손흥민 28위!! 스포츠 전문 매체인 스카이스포츠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주제로 선수들의 파워랭킹을 공개했다. 이 랭킹은 어디까지나 조별리그에서 보여준 선수들의..

[월드컵] 포르투갈,스페인 16강 확정 하지만 위험했다. [내부링크]

[월드컵] 포르투갈,스페인 16강 확정 하지만 위험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B조의 마지막 경기 ,포르투갈vs이란 , 스페인vs모로코의 경기가 펼쳐졌다. 포르투갈,스페인이 약팀 모로코,이란을 잡고 쉽게 16강에 오..

[월드컵] 이란 팬들 호날두 숙소 밖에서 수면방해!! [내부링크]

[월드컵] 이란 팬들 호날두 숙소 밖에서 수면방해!!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엄청난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는 현재 잉글랜드의 해리 케인에게 밀려 득점선두를 뺏겼지만 많은 나이에도..

[월드컵] 병풍이 된 아르헨티나 감독 "선수들이 알아서 플레이 한다" [내부링크]

[월드컵] 병풍이 된 아르헨티나 감독 "선수들이 알아서 플레이 한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역대 최악을 보내고 있는 아르헨티나 분위기를 비롯해 , 감독과 선수들과의 불화 , 파본과 마스체라노의 폭행설..

프랑스의 기대주 킬리안 음바페 맨유,맨시티가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프랑스의 기대주 킬리안 음바페 맨유,맨시티가 영입 원한다. 파리생제르망의 공격수이자 프랑스의 유망주에서 기대주로 입지가 확고해진 킬리안 음바페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유와 맨시티,레알마드리드가 음바페..

[월드컵] 약체로 평가받던 일본 세네갈과 2-2로 16강 가능성↑ [내부링크]

[월드컵] 약체로 평가받던 일본 세네갈과 2-2로 16강 가능성↑ 한국과 마찬가지로 유럽언론들에게 월드컵 약체로 평가받던 H조의 일본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반전의 연속이 계속되는 가운데 일본도 예외..

[월드컵] 벨기에의 공격력 상승엔 티에리 앙리가 있었다!! [내부링크]

[월드컵] 벨기에의 공격력 상승엔 티에리 앙리가 있었다!! 아스널의 전설이자 현재 벨기에 축구 대표팀 수석코치 티에리 앙리 현재 2018 러시아 월드컵 G조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벨기에 그리고 무엇보다 8골이..

멕시코 대표팀 로사노와 선수들 빅클럽들이 지켜보고있다! [내부링크]

멕시코 대표팀 로사노와 선수들 빅클럽들이 지켜보고있다! 멕시코 국가대표 공격수 이자 아인트호벤의 공격수 이르빙 로사노 로사노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독일전 골을 터트리며 독일을 이기는 이변을 보여주..

[월드컵] 실수투성이 장현수 한국팬 청원까지 올리며 분노 [내부링크]

[월드컵] 실수투성이 장현수 한국팬 청원까지 올리며 분노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주전 수비수 장현수 장현수가 F조 스웨덴,멕시코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에 많은 한국팬들이 분노가 폭발했다. 스웨..

[월드컵] 아르헨티나 16강 진출 못할 시 메시 대표팀 은퇴한다!! [내부링크]

[월드컵] 아르헨티나 16강 진출 못할 시 메시 대표팀 은퇴한다!! 엄청난 속보가 전해지며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급히 이 글을 쓰게되었다. 아르헨티나의 에이스 리오넬 메시는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팀이 점점 보이고 있다. 강팀들의 맞대결! [내부링크]

[월드컵] 16강 진출팀이 점점 보이고 있다. 강팀들의 맞대결!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조별리그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많은 언론들은 16강에 올라 서로 맞붙을 상대를 생각하며 벌써부터 우승 후..

금수저 지단 감독 아들 루카 지단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내부링크]

금수저 지단 감독 아들 루카 지단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지단 감독의 아들이자 레알마드리드의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었던 루카 지단 루카 지단은 17-18시즌 비야레알과 레알마드리드 전에서 깜짝 1군 데뷔를 하며..

[월드컵] 2경기 연속 조용한 메시 16강도 힘들다. [내부링크]

[월드컵] 2경기 연속 조용한 메시 16강도 힘들다. 2018 러시아 월드컵 D조 아르헨티나가 2번째 경기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에서 결국 패배하며 남미 강팀 브라질과 어께를 나란히 하던 아르헨티나 조별리그에서 월..

[월드컵] 섹스 금지령의 힘 못쓰는 독일,브라질 [내부링크]

[월드컵] 섹스 금지령의 힘 못쓰는 독일,브라질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은 이변의 연속을 보여주고있다. 이길줄 알았던 강팀들이 줄줄히 무승부,패배를 보여주며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

[월드컵]포르투갈 페페 논란 "있어도 약팀에겐 무의미해진 VAR 판독" [내부링크]

[월드컵]포르투갈 페페 논란 "있어도 약팀에겐 무의미해진 VAR 판독"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부터 투입된 VAR 판독 시스템이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중심에는 포르투갈 페페로 시작이 되었으며 어제..

바이에른 뮌헨 보아텡 이적료 729억원 제시하면 판매한다.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보아텡 이적료 729억원 제시하면 판매한다. 바이에른 뮌헨의 주전 수비수 제롬 보아텡 바이에른 뮌헨은 보아텡의 이적을 약 729억원이면 판매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구단들이 주시하고..

[월드컵] 호날두 월드컵 신기록 달성! A매치 최다득점! [내부링크]

[월드컵] 호날두 월드컵 신기록 달성! A매치 최다득점! 포르투갈의 주장이자 레알마드리드의 에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는 오늘 있을 모로코와의 경기에서 전반 4분 만에 골을 터트리며 포르투갈 팬들에..

[월드컵] 장외에서도 라이벌 경기력과 매너에 한국 완패 [내부링크]

[월드컵] 장외에서도 라이벌 경기력과 매너에 한국 완패 어제 펼쳐진 일본과 콜롬비아의 H조 조별리그 경기에서 일본이 콜롬비아를 꺾으며 많은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최대 라이벌..

[월드컵] 러시아 이집트 격파! 2승으로 16강 유력하다 [내부링크]

[월드컵] 러시아 이집트 격파! 2승으로 16강 유력하다 러시아 월드컵 A조 2차전 러시아VS이집트의 경기에서 러시아가 승리하며 3-1이라는 기록을 보여주었다. A조인 만큼 조별 2승을 기록한 나라이며 무엇보다 약..

[월드컵] 일본 10명 뛴 콜롬비아 2-1로 첫승을 거두다! [내부링크]

[월드컵] 일본 10명 뛴 콜롬비아 2-1로 첫승을 거두다! 한국의 최대 라이벌 일본 , 일본은 H조 첫 경기 콜롬비아와의 경기에서 2-1이라는 스코어를 기록하며 콜롬비아를 제압했다 , 월드컵에서 아시아국가가 남미..

분데스리가 하노버 대한민국 공격수 황희찬 영입에 관심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하노버 대한민국 공격수 황희찬 영입에 관심 대한민국 공격수이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황희찬 독일 언론에 의하면 "하노버가 황희찬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고 보도하며 독일 분데..

첼시 에당 아자르 레알행에 긍정적 "레알은 무엇을 해야할지 알고있다." [내부링크]

첼시 에당 아자르 레알행에 "나를 원한다면 레알은 무엇을 해야할지 알고있다." 첼시의 에이스 이자 벨기에 국가대표 선수 에당 아자르 현재는 월드컵 시즌이지만 어제 프랑스 매체의 인터뷰과 화제를 불러일으키..

전 한국 대표팀 감독 히딩크"수비 결국무너졌다" [내부링크]

전 한국 대표팀 감독 히딩크 "수비 결국무너졌다" 전 한국 국가대표팀 감독 명장 거스 히딩크 히딩크 감독은 한국과 스웨덴 경기를 관람 후 아쉬움을 나타내며 많은 한국 팬들이 주목했다. 스웨덴한테 페널티킥으..

브라질 전설 호나우두,카를로스 네이마르 레알행 돕는다! [내부링크]

브라질 전설 호나우두,카를로스 네이마르 레알행 돕는다! 브라질의 전설이자 축구황제라고 불리던 호나우두 , UFO 슛의 원조 호베르투 카를로스 이 두명의 전설이 네이마르를 위해 나서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

크로아티아 공격수 칼리니치 교체 투입 거절로 퇴출되다 [내부링크]

크로아티아 공격수 칼리니치 교체 투입 거절로 퇴출되다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공격수 이자 AC밀란의 주전 공격수 니콜라 칼리니치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나이지리아와 크로아티아의 경기가 끝난 후 크로아티아..

네이마르 잡는 데 성공한 스위스 감독 "자부심을 느낀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잡는 데 성공한 스위스 감독 "자부심을 느낀다" 이번 월드컵에서 스페인,아르헨티나,독일,브라질 등 강팀들이 전혀 힘을 못쓰는 듯한 월드컵이 될 듯하다. 2018 러시아 월드컵 E조 브라질과 스위스의 경..

충격 반전! 디펜딩 챔피언 독일 36년만에 월드컵 첫 경기 패배 [내부링크]

충격 반전! 디펜딩 챔피언 독일 36년만에 월드컵 첫 경기 패배 디펜딩 챔피언이자 강력한 우승 후보인 독일이 F조 첫경기에서 멕시코에게 결국 패배했다. 시작부터 역습,드리블로 몰아붙이던 멕시코가 결국 독일..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인터밀란-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인터밀란- 과거에 활약하고 결국 팀을 떠난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09-10 인터밀란 트레블의 주역들!! 당시 무리뉴 감독이 이끌고 있었습니다. 그리운..

맨유 토트넘 타겟 마샬의 이적료 1094억 책정했다! [내부링크]

맨유 토트넘 타겟 마샬의 이적료 1094억 책정했다! 맨유를 떠나고 싶은 앙토니 마샬에게 맨유는 마샬의 이적료를 책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산체스 ,래쉬포드에게 점점 선발출전을 뺏기기 시작하며 17-18시즌..

도널드 트럼프 "내 노력이 있었기에 2026년 월드컵 개최했다"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내 노력이 있었기에 2026년 월드컵 개최했다" 미국의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그는 최근 북미 정상회담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 얼마지나지 않아 2026년 월드컵 개최 소식이 전해지며 자신이 현재..

마라도나 월드컵 경기 관람 중 한국팬에 동양인 비하 행동 [내부링크]

마라도나 월드컵 경기 관람 중 한국팬에 동양인 비하 행동 2018/06/27 - [FooTBall/월드컵 Story] -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설 마라도나 정신적문제 심각하다. 아르헨티나의 전설로 평생을 우려먹는 디에고 마라..

이집트 골키퍼 우르과이전 MOM 거부 "주류 회사가 주는 상은 안된다" [내부링크]

이집트 골키퍼 우르과이전 MOM 거부 "주류 회사가 주는 상은 안된다"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집트와 우루과이의 경기 중 엄청난 선방을 보여준 이집트의 골키퍼 경기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준 선수를 "Man Of Mat..

이집트 에이스 살라 "혼자서 유니폼 못입어" 몸상태 심각 [내부링크]

이집트 에이스 살라 "혼자서 유니폼 못입어" 몸상태 심각 이집트의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 그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세르히오 라모스와의 몸싸움중 불안정한 착지로 어깨가 탈구되어 월드컵 출전여부에 많은..

호날두(징역두) 탈세 인정했다! "징역2년 + 벌금 240억원 받아들였다" [내부링크]

호날두(징역두) 탈세 인정했다! "징역2년 + 벌금 240억원 받아들였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스페인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날두 호날두는 월드컵 출전 전 탈세 혐의부터 시작해 레알마드리드를 떠난다는 이..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VS 이집트 "노 쇼"사태 FIFA가 조사한다! [내부링크]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VS 이집트 "노 쇼"사태 FIFA가 조사한다! 15일에 펼쳐진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VS 이집트 전이 경기가 끝난 이후 많은 소리가 들리고 있다. 수아레즈의 헐리우드 액션부터 이번엔 관중..

역시 호날두 "스페인을 상대로 해트트릭" 다음은 메시 차례 [내부링크]

역시 호날두 "스페인을 상대로 해트트릭" 다음은 메시 차례 포르투갈의 주장이자 살아있는 전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가 러시아 월드컵 B조 스페인전에서 보여준 활약은 팬들의 입을 쫙 벌어질 정도의 실력..

수아레즈 핵이빨 이어 "상대를 퇴장 시킬라고 했다" [내부링크]

수아레즈 핵이빨 이어 "상대를 퇴장 시킬라고 했다" 우루과이에 주전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즈 어제 치뤄진 이집트와 우루과이전에서 수아레즈의 행동이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수아레즈..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놓쳐 토트넘 에릭센으로 타겟변경!!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놓쳐 토트넘 에릭센으로 타겟변경!! 속보로 전해진 그리즈만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잔류에 바르셀로나가 발빠르게 대처했다. 바르셀로나는 올 줄 알았던 그리즈만의 영입이 무산되며 바로..

러시아 도착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스웨덴 대표팀 긴장하다 [내부링크]

러시아 도착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스웨덴 대표팀 긴장하다 러시아 월드컵 스폰서 VISA카드의 홍보대사 자격으로 러시아로 입성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즐라탄이 러시아로 왔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스웨덴 국..

그리즈만 결국 잔류 선택! 바르셀로나 이적 없다! [내부링크]

그리즈만 결국 잔류 선택! 바르셀로나 이적 없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에이스 앙투앙 그리즈만 그가 오랫동안 시끄러웠던 바르셀로나의 이적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리즈만은 TV프로그램..

마샬 내보낸다던 맨유 "다음 시즌 계획에 포함되었다" [내부링크]

마샬 내보낸다던 맨유 "다음 시즌 계획에 포함되었다"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샬 그는 17-18시즌을 끝으로 맨유와의 작별을 준비하고 있었다. 맨유는 초반에 마샬의 잔류를 부탁하였지만 그래도 이적을 원한다는..

맨유 팬들이 선정한 맨유 역대 베스트 11!! [내부링크]

맨유 팬들이 선정한 맨유 역대 베스트 11!! 오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대표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맨유의 역대 베스트일레븐을 투표하면서 역대 맨유 베스트 11이 만들어졌다. 우리에게 너무나도..

토트넘 뎀벨레 중국 구단과 합의 이적료는 무려 867억원! [내부링크]

토트넘 뎀벨레 중국 구단과 합의 이적료는 무려 867억원! 토트넘의 미드필더 무사 뎀벨레 그는 무려 6년동안 토트넘에서 활동하며 여전한 기량을 보여주었었다. 하지만 점점 선발 출전이 보기 힘들어지면서 토트..

리버풀 사디오 마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내부링크]

리버풀 사디오 마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살라 ,피르미누와 함께 리버풀의 공격라인을 책임지고있는 사디오 마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후 마네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이 제기되었었다. 하..

[오피셜] 레알 감독 내정으로 로페테기 경질 차기 감독은 이에로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감독 내정으로 로페테기 바로 경질 차기 감독은 이에로 오늘 아침 레알마드리드 차기 감독으로 깜짝 발표된 훌렌 로페테기 내일 열릴 월드컵에서 스페인을 영광의 자리로 이끌고 레알마드..

데 헤아 레알 이적설 재점화!! 이유는 로페테기의 선임 [내부링크]

데 헤아 레알 이적설 재점화!! 이유는 로페테기의 선임 맨유의 수문장이자 스페인의 국가대표팀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맨유의 잔류로 마음 굳힌지 오래된 데 헤아의 이적설이 다시 재점화되며 다시 한 번 레알과..

러시아월드컵을 앞둔 플레이보이 모델들의 팬서비스! [내부링크]

러시아월드컵을 앞둔 러시아 플레이보이 모델들의 팬서비스!!~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둔 시점 러시아 플레이보이 모델들이 화보를찍어 화제이다. 러시아 플레이보이 모델들은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구단 스파..

호날두 "발롱도르가 호날두 와 메시? 살라도 자격있다" [내부링크]

호날두 "발롱도르가 호날두 와 메시? 살라도 자격있다" 발롱도르의 대표 선수 호날두가 2018 발롱도르의 대해 언급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호날두는 "17-18시즌 리버풀의 주역 모하메드 살라가 충분히 자격이 있..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감독 결정! 현 스페인 국대 감독 로페테기 [내부링크]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감독 결정! 현 스페인 국대 감독 로페테기 현재 제일 시급한 레알마드리드의 차기 감독직을 두고 여러 감독들의 이름이 거론되었다. 그런 와중 레알마드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페..

AT마드리드 토마스 르마 영입 근접 "등번호 10번" [내부링크]

AT마드리드 토마스 르마 영입 근접 "등번호 10번" AS모나코의 미드필더 토마스 르마 그는 저번 이적시장 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그런 르마의 이적설이 곧 정해질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빅클럽 중 어느..

독일 대표팀 감독 뢰브 "한국,스웨덴 쉽지않다, 멕시코가 가장 위협적이다" [내부링크]

독일 대표팀 감독 뢰브 "한국,스웨덴 쉽지않다, 멕시코가 가장 위협적이다" 독일 국가대표팀 감독 요하임 뢰브가 월드컵 조별리그를 앞두고 F조의 국가에 대해 언급했다. 독일 축구협회는 뢰브감독과의 인터뷰 내..

ESPN "리버풀 공격보강으로 샤키리 영입에 근접" [내부링크]

ESPN "리버풀 공격보강으로 샤키리 영입에 근접" 이번시즌 강등이 확정된 스토크시티의 에이스 세르단 샤키르 스포츠 매체 ESPN에 의하면 "리버풀이 강등되는 스토크시티의 샤키르의 영입이 가까워지고 있다" 라..

[오피셜]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AS로마 이적선택 [내부링크]

[오피셜]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AS로마 이적선택 전설 패트릭 클루이베르트의 아들이자 아약스의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무리뉴 감독은 최근 저스틴의 영입을 원하면서 그 또한 빅클럽으로..

첼시 삼성에 이어 이번엔 현대와 스폰서 계약 발표! [내부링크]

첼시 삼성에 이어 이번엔 현대와 스폰서 계약 발표! 첼시는 오늘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스폰서 계약을 발표했다 첼시는 "현대 자동차와 소규모의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라고 발표하면서 이는 2022년 ,4..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월드컵 전에 거취 해결되길 바란다" [내부링크]

AS로마 골키퍼 알리송 "월드컵 전에 거취 해결되길 바란다" AS로마의 골키퍼이자 현재 이적시장에서 제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골키퍼 알리송 알리송은 소란스러웠던 자신의 이적설에 오스트리아와 평가전이 끝..

메시 국가대표팀 은퇴 언급 "월드컵 결과에 달렸다" [내부링크]

메시 국가대표팀 은퇴 언급 "월드컵 결과에 달렸다" 바르셀로나의 전설이자 아르헨티나의 주장 리오넬 메시 메시는 과거 2016 코파 아메리카 우승을 실패 후 은퇴를 하였지만 아내의 말에 따라 번복하게되며 다시..

나폴리 조르지뉴 맨시티 이적요청 "이적료 695억이다" [내부링크]

나폴리 조르지뉴 맨시티 이적요청 "이적료 695억이다" 나폴리의 미드필더 조르지뉴 최근 조르지뉴의 맨시티 이적설에 조르지뉴가 직접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조르지뉴는 나폴리 회장에게 가서 맨..

맨유 알더베이럴트 최종오퍼 시도 "하지만 토트넘은 여전히.." [내부링크]

맨유 알더베이럴트 최종오퍼 시도 "하지만 토트넘은 여전히.." 토트넘의 수비수 이자 벨기에 국가대표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트 맨유는 수비수 보강에 알더베이럴트를 영입해 전력을 강화할 생각이지만 토트넘이..

레알마드리드 호날두에게 "연봉 316억 + 보너스 제안"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에게 "연봉 316억 + 보너스 제안" 레알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보이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하지만 호날두를 잡기위해 레알마드리드가 다시 한번 솔깃한 제안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올림피크 리옹 공식발표 "페키르 리버풀 이적 결렬되었다." [내부링크]

페키르 리버풀 이적 늦어지고있다 "십자인대 부상은 이유가 아니다" 다음 시즌 리버풀로 합류할 가능성이 큰 올림피크 리옹의 나빌 페키르 하지만 오늘 리옹 공식홈페이지에 "페키르는 리옹에 남는다 , 리버풀과..

인터밀란 이카르디 재계약 난항 "연봉 113억을 원한다" [내부링크]

인터밀란 이카르디 재계약 난항 "연봉 113억을 원한다" 인터밀란의 에이스 마우로 이카르디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인터밀란은 이카르디의 재계약 조건으로 100억을 제안했지만 이카르디는 113억을 원한다" 라..

[오피셜] 이청용 크리스탈 팰리스와 작별 "무소속 되다" [내부링크]

[오피셜] 이청용 크리스탈 팰리스와 작별 "무소속 되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미드필더 이청용 그가 드디어 출전시간을 주지 않았던 크리스탈 팰리스를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청용은 2014년 볼튼에서..

즐라탄 스웨덴 언론에게 독설 "나 없이 대표팀이 더 잘한다고 썼다" [내부링크]

즐라탄 스웨덴 언론에게 독설 "나 없이 대표팀이 더 잘한다고 썼다" 스웨덴의 대표 선수이자 한때 호날두, 메시와 삼대장 자리에 있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즐라탄은 이번 스웨덴 국가대표팀 합류가 탈락하면..

ESPN "2018 러시아 월드컵 베스트11 공개" [내부링크]

ESPN "2018 러시아 월드컵 베스트11 공개" 스포츠매체 ESPN이 월드컵을 코 앞에두고 2018러시아 월드컵의 베스트 일레븐을 구성했다. 에디터 30명의 의견을 모아서 구성이 되었으며 베스트11의 제일 많은 수를 차..

웨스트햄 아르나우토비치 이적료 862억원 책정 맨유는 당황.. [내부링크]

웨스트햄 아르나우토비치 이적료 862억원 책정 맨유는 당황.. 웨스트햄의 공격수이자 맨유의 영입대상 중 한명인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맨유는 루카쿠의 백업공격수로 아르나우토비치를 원하고 있지만 현재까지..

레알마드리드 "호날두에게 지쳤다 떠나려먼 1조 이상 내놔라"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에게 지쳤다 떠나려먼 1조 이상 내놔라" 9년동안 함께한 레알마드리드를 떠나기로 결정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지단이 사임 이유가 나오기 시작하며 다음은 호날두 차례가 다가왔다. 스페인..

[오피셜] 유벤투스 더글라스 코스타 506억에 완전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유벤투스 더글라스 코스타 506억에 완전 이적 바이에른 뮌헨에서 유벤투스로 임대 된 더글라스 코스타 오늘 유벤투스는 구단 홈페이지에 코스타를 뮌헨으로 부터 완전 영입하였다고 발표했다. 코스타는..

무리뉴 조별리그 예측 "월드컵 F조 한국 조별 예선에서 탈락할 것이다." [내부링크]

무리뉴 조별리그 예측 "월드컵 F조 한국 조별 예선에서 탈락할 것이다." 한국에게도 너무나도 친숙한 박지성의 맨유, 그리고 현재 맨유의 감독 조세 무리뉴 감독 무리뉴 감독은 월드컵을 앞둔 시점에서 16강에 진..

지단 감독 사임 이유 밝혀졌다! 페리즈 회장과 영입논쟁! [내부링크]

지단 감독 사임 이유 밝혀졌다! 페리즈 회장과 영입논쟁! 레알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깜짝 사임을 하면서 레알 선수들 , 팬들을 깜짝놀라게 했다. 지단감독은 사임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를 말하지 않고..

맨유 탈리스카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중국구단들과 경쟁중 [내부링크]

맨유 탈리스카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중국구단들과 경쟁중 이번 러시아 월드컵 브라질 월드컵의 대표팀이자 베식타스의 안데르송 탈리스카 그가 월드컵을 코앞에 두고 많은 구단들이 그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영..

첼시 드링크워터 1년 만에 첼시에서 방출된다. [내부링크]

첼시 드링크워터 1년 만에 첼시에서 방출된다. 우리가아는 드링크워터는 아직까지도 레스터시티의 유니폼을 입고있는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 저번 시즌 첼시로 약 429억원이라는 이적료로 이적했지만 드링크워터..

식을 줄 모르는 권창훈의 관심 이적료 124억원 책정 [내부링크]

식을 줄 모르는 권창훈의 관심 이적료 124억원 책정 프랑스 리그앙 디종FCO의 미드필더 권창훈 최근 부상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부상소식에도 권창훈의 대한 영입 관심은 계속해서 이..

그리즈만 드디어 거취 결정했다! 이번주 내로 오피셜 발표 [내부링크]

그리즈만 드디어 거취 결정했다! 이번주 내로 오피셜 발표 네이마르가 레알마드리드와의 이적설로 뜨거웠다면 그리즈만은 바르셀로나의 이적설로 뜨거웠다. 한 때 그리즈만의 아내가 바르셀로나에서 거주지를 알..

[오피셜] 맨유 포르투 풀백 달롯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포르투 풀백 달롯 영입 완료 프레드를 영입한 맨유가 얼마지나지 않아 새로운 오피셜 기사가 전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포르투의 풀백이자 발렌시아의 대체자로 주목받고 있는 디오고 달롯이 드..

리옹 데파이 AC밀란과 개인합의 체결! 이적료만 맞추면 된다! [내부링크]

리옹 데파이 AC밀란과 개인합의 체결! 이적료만 맞추면 된다! 맨유의 전 7번이자 리옹의 페키르와 함께 떠오르고 있는 에이스 멤피스 데파이 데파이가 자신이 부활하게 도와주었던 올림피크 리옹을 떠날 준비를..

윌리안 프레드 맨유이적에 격환 환영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로 갔다" [내부링크]

윌리안 프레드 맨유이적에 격환 환영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로 갔다" 첼시의 미드필더 윌리안이 프레드의 맨유 이적소시게 반가움을 표시했다. 맨유는 샤흐타르와 프레드 이적의 합의하며 공식 홈페이지의 프레..

[오피셜] 아스널 유벤투스 수비수 리히슈타이너 영입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아스널 유벤투스 수비수 리히슈타이너 영입완료 에메리의 아스널의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 그것은 드디어 여름 이적시장의 첫 영입을 성공했다는 소식이다. 아스널은 수비진 보강을 위해 유벤투스와..

발렌시아 이강인과 재계약 완료 바이아웃 1250억 걸었다. [내부링크]

발렌시아 이강인과 재계약 완료 바이아웃 1250억 걸었다. 발렌시아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의 이강인 발렌시아는 최근 이강인과 재계약 협상이 나선 것으로 알려지며 한국 팬들의 눈길을 받기 시작했다. 스..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명단 (브라질,포르투갈,아르헨티나)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명단 (브라질,포르투갈,아르헨티나) 2018년 6월 14일 부터 시작하는 러시아 월드컵이 점점 열기가 뜨거워지는 가운데 월드컵에 출전하는 여러 나라들도 점점 최종 엔트리를 발표하면서..

러시아 월드컵에서 볼수 없는 선수 베스트 11 발표! [내부링크]

러시아 월드컵에서 볼수 없는 선수 베스트 11 발표! 코앞으로 나가오고 있는 러시아 월드컵 , 세계적인 축제이자 많은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축제이다. 각 나라를 대표하여 출전하는 23인이지만 반대로 익숙한 이..

챔스 결승전 카리우스의 실수 "결승전 도중 겪은 뇌진탕 때문이다" [내부링크]

챔스 결승전 카리우스의 실수 "결승전 도중 겪은 뇌진탕 때문이다" 리버풀의 골키퍼이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최악의 실수를 보여준 카리우스 카리우스는 자신의 실수의 여전히 죄책감을 느끼며 괴로워하고있..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명단 (스페인,멕시코,독일,덴마크!)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명단 (스페인,멕시코,독일,덴마크) 2018년 6월 14일 부터 시작하는 러시아 월드컵이 점점 열기가 뜨거워지는 가운데 월드컵에 출전하는 여러 나라들도 점점 최종 엔트리를 발표하면서..

대표팀에 주장으로 돌아온 발로텔리 "인종차별 없어진다" [내부링크]

대표팀에 주장으로 돌아온 발로텔리 "인종차별 없어진다" 4년만에 이탈리아 대표팀으로 돌아온 마리오 발로텔리 발로텔리는 그동안 대표팀에 복귀하기 위해 니스를 떠나 세리에,EPL무대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했다..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연봉인상 없다 500억 이상X"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연봉인상 없다 500억 이상X 레알마드리드가 호날두의 연봉인상에 다시 대답하기 시작했다. 최근 호날두는 챔스 결승전 이후 레알마드리드를 떠난다고 말한 후 지단의 사임이 이루어지며 흔들..

첼시 차기 감독 사리 아닌 로랑 블랑 계약 근접 [내부링크]

첼시 차기 감독 사리 아닌 로랑 블랑 계약 근접 첼시의 차기 감독으로 전 나폴리 감독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라고 생각했지만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블랑 감독이 첼시와 새 감독으로 계약할 것" 이라고 보도..

챔스 결승전에서 환상적인 오버헤드킥 "가레스 베일에 대하여" [내부링크]

챔스 결승전에서 환상적인 오버헤드킥 "가레스 베일에 대하여"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 베일은 17-18 챔피언스리그 리버풀과의 결승전에서 환상적이 오버헤드킥과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멀티골을 기..

유벤투스 이과인 떠날 시 레반도프스키 영입한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이과인 떠날 시 레반도프스키 영입한다!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에서 멀어진 바이에른 뮌헨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레반도프스키는 전부터 뮌헨을 떠나고 싶어했지만 그의 이적설은 잠잠하지기 시작하..

맨유 프레드 다음은 FC포르투 달롯 영입완료 [내부링크]

맨유 프레드 다음은 FC포르투 달롯 영입완료 맨유가 드디어 오랜시간 맨유의 오른쪽 풀백자리를 지켰던 발렌시아의 대체자를 영입했다는 소식이다. 포르투갈 언론에 의하면 "맨유는 FC포르투의 디오고 달롯이 이..

레알마드리드 감독 프로젝트! "다음은 라울이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감독 프로젝트! "다음은 라울이다." 차기 감독을 준비해야하는 레알마드리드 다시 한 번 레알마드리드가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차기 감독으로 포체..

맨유 베일 영입 준비 완료 "모든 조건 다 맞춰준다" [내부링크]

맨유 베일 영입 준비 완료 "모든 조건 다 맞춰준다" 무리뉴 감독이 꾸준히 원해왔던 가레스 베일의 영입이 곧 맨유가 레알마드리드에게 제안할 것으로 보인다. 한 축구 저널리스트에 말에 의하면 "맨유가 베일 영..

아스널 바르셀로나 뎀벨레 영입 관심 "바르셀로나에게 이적 문의 했다" [내부링크]

아스널 바르셀로나 뎀벨레 영입 관심 "바르셀로나에게 이적 문의 했다"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낙점되어 영입된 바르셀로나의 오스만 뎀벨레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바르셀로나는 뎀벨레의 임대을 고..

호날두 결국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이미 동료들과 작별인사" [내부링크]

호날두 결국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이미 동료들과 작별인사" 다시 한번 호날두의 레알마드리드 작별에 무게를 싣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는 이미 팀 동료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라..

샤흐타르 프레드 다음 주 맨유 메디컬 테스트 이젠 맨유 선수! [내부링크]

샤흐타르 프레드 다음 주 맨유 메디컬 테스트 이젠 맨유 선수! 맨유와 맨시티의 뜨거운 관심을 받던 샤흐타르의 미드필더 프레드 그가 곧 맨유의 유니폼을 입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

차기 레알마드리드 감독 후보 포체티노,클롭 거론 [내부링크]

차기 레알마드리드 감독 후보 포체티노,클롭 거론 레알마드리드의 감독 지단의 깜짝 사임이 이루어진 후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차기 감독들이 거론되고 있다. 아스널의 감독에 이어 이번엔 레알마드리드라니.. 이..

프랑스 아미앵SC "지단 선수로 우리와 함께 하자" [내부링크]

프랑스 아미앵SC "지단 선수로 우리와 함께 하자" 레알마드리드의 감독 지네딘 지단이 감독직에서 물러나기 시작하면서 아직까지도 지단의 거취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아직 지단의 거취는 언급되지 않는 가..

[오피셜] 지네딘 지단 레알마드리드 감독 사임 [내부링크]

[오피셜] 지네딘 지단 레알마드리드 감독 사임 레알마드리드 전설이자 감독 지네딘 지단 방금 전 17-18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거머쥔 레알마드리드의 지단 감독이 감독직에서 사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

리옹 나빌 페키르 구단에 통보 "리버풀 갈거다!!" [내부링크]

리옹 나빌 페키르 구단에 통보 "리버풀 갈거다!!" 올림피크 리옹의 에이스 나빌 페키르 리버풀이 파비뉴를 영입한 가운데 다음은 페키르 영입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리버풀은 페키를 지켜봐왔으며 무..

아스널 소크라티스 영입 합의 메디컬 테스트 준비중!! [내부링크]

아스널 소크라티스 영입 합의 메디컬 테스트 준비중!!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소크라티스 에메리 감독이 부임 후 새로운 아스널의 첫번째 영입 선수가 결정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 선수는 수비수..

네이마르는 레알 , 호날두는 PSG 엄청난 빅이적 예고 [내부링크]

네이마르는 레알 , 호날두는 PSG 엄청난 빅이적 예고된다 호날두의 파리생제르망 이적설 , 네이마르의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이 겹쳐 엄청난 이적시장이 예고되고 있다. 호날두는 레알마드리드의 아이콘이었지만..

호날두 결국 세금 때문에 레알 떠나는 것이다. [내부링크]

호날두 결국 세금 때문에 레알 떠나는 것이다. 네이마르의 이적설 보다 더욱 뜨거워진 호날두 이적설 무엇보다 호날두는 본인이 직접 이적을 암시하는 말을 하면서 그의 이적설은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이런 호날..

베일 토트넘 복귀 가능성↑ 연봉삭감도 감수한다. [내부링크]

베일 토트넘 복귀 가능성↑ 연봉삭감도 감수한다. 레알마드리드 큰 형이 호날두라고하면 작은 형 가레스 베일 베일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베일은 이번 이적시장에..

호날두 PSG와 협상 시작 이적료는 3125억 [내부링크]

호날두 PSG와 협상 시작 이적료는 3125억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인터뷰에서 의미심장한 마을 남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는 레알마드리드 다음 시즌 유니폼 모델에 빠지기 시작하며 그의 이적이 현실로..

살라에게 부상을 안긴 라모스 1조2500억원 소송제기 [내부링크]

살라에게 부상을 안긴 라모스 1조2500억원 소송제기 이집트의 에이스 이자 리버풀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살라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라모스가 살라의 팔을 당기며 불안정한 착지에 어..

[오피셜]AS모나코 파비뉴 리버풀 이적 공식발표 [내부링크]

[오피셜]AS모나코 파비뉴 리버풀 이적 공식발표 AS모나코 미드필더 파비뉴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에 "모나코로부터 파비뉴를 영입했다"라고 공식 발표되었다. 파비뉴는 한 때 맨유의..

포체티노 손흥민 포함 핵심선수들 재계약 원한다. [내부링크]

포체티노 손흥민 포함 핵심선수들 재계약 원한다. 토트넘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포체티노 감독은 시즌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애매모호한 발언을 하여 토트넘을 떠날 수도 있다는 예상이 나왔었다. 하지만..

파브레가스 첼시 떠나 스페인 복귀 유력! 차기 행선지 비야레알,발렌시아 [내부링크]

파브레가스 첼시 떠나 스페인 복귀 유력! 차기 행선지 비야레알,발렌시아 첼시의 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 아스널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어 첼시로 이적한 그가 다시 라리가 무대로 다시 돌아갈지도 모른다는 소..

리버풀 이적시장 2880억원으로 페키르,풀리시치 영입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이적시장 2880억원으로 페키르,풀리시치 영입한다. 챔피언스리그에 탈락한 리버풀이 벌써 다음 준비를 하기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리버풀은 바로 이적시장을 내다보며 다음시즌을 위..

실수한 카리우스 얼굴 가린 채 리버풀 귀국 [내부링크]

실수한 카리우스 얼굴 가린 채 리버풀 귀국 아직까지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보여주고 있는 리버풀의 골키퍼 카리우스 카리우스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베일의 슈팅에 실수하는 모습..

살라에게 눈물을 흘리게 한 라모스 축구 팬"살라 살려내라" [내부링크]

살라에게 눈물을 흘리게 한 라모스 축구 팬"살라 살려내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가운데 현재까지도 이 열기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호날두의 발언에 이어 이번엔 결승전에서 보여준 라모스와 살라의 모습..

모든걸 다 이룬 호날두 "그동안 행복했다" 이별 암시 [내부링크]

모든걸 다 이룬 호날두 "그동안 행복했다" 이별 암시 챔피언스리그 3연패의 레알마드리드와 챔스 6연속 득점왕 호날두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이후 인터뷰 내용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레알마드리드 vs 리버풀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리버풀 ▼구장▼ 올림피스키 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레알마드리드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레알마드리드 라..

네이마르 , 그리즈만 둘 중 바르셀로나로 합류할 사람은?! [내부링크]

네이마르 , 그리즈만 둘 중 바르셀로나로 합류할 사람은?! 최근 바르셀로나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여러 선수의 영입에 노력하고 있었다. 아약스의 프랭키 더 용(데 용)의 영입을 확정지었으며 마티아스 더 리흐트(..

떠나는 AT마드리드 전설 "페르난도 토레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떠나는 AT마드리드 전설 "페르난도 토레스에 대하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격수 페르난도 토레스 토레스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활약했떤 ATM을 떠나기로 결정하며 많은 팬들이 그의 이별의 아쉬움..

맨유 이적설 너무나도 많은 선수가 거론되고 있다! 맨유이적설 정리 [내부링크]

맨유 이적설 너무나도 많은 선수가 거론되고 있다! 이번 이적시장을 앞두고 기사를 중점으로 두고 보면 맨유는 스쿼드를 다시 짜야할 판이다. 너무나도 많은 선수가 거론되어 도저히 맨유의 이적설을 다룰수 없을..

PSG 라비오 "안첼로티 따라 나폴리 가고싶다!!" [내부링크]

PSG 라비오 "안첼로티 따라 나폴리 가고싶다!! 파리생제르망의 미드필더 아드리안 라비오 최근 라비오의 파리생제르망의 생활은 순탄치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마르와의 불화 , 러시아 월드컵에서 프랑스 대..

맨유 샤흐타르 프레드와 계약 임박! 곧 맨유선수! [내부링크]

맨유 샤흐타르 프레드와 계약 임박! 곧 맨유선수! 맨유의 영입 1순위 샤흐타르의 미드필더 프레드 맨유는 오랫동안 관심을 가진 프레드를 이번 이적시장에서 영입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호날두 "세러머니 호~우! 아니다!! 사람들 잘못 알고 있어" [내부링크]

호날두 "세러머니 호~우! 아니다!! 사람들 잘못 알고 있어" 모두가 알고있고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도 제일 많이 따라하는 세러모니 호~우! 스페인 언론에서 호날두가 자신의 세러모니에 대해 언급한 소식이..

첼시 이카르디 영입에 모라타 + 440억 제안 준비중 [내부링크]

첼시 이카르디 영입에 모라타 + 440억 제안 준비중 겨울 이적시장에서 레알마드리드와 이적설로 연관되었던 이카르디가 이번엔 첼시의 이적설로 떠올랐다. 이탈리아 언론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공격력 보강이 절대..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지킨다! 1900억원도 거절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지킨다! 1900억원도 거절 레알마드리드에서 바스케스와 함께 차기 레알마드리드를 책임질 마르코 아센시오 아센시오는 이번 시즌 멋진 활약을 펼치면서 많은 구단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었..

[오피셜] 페르난도 토레스 은퇴 선언 , 23일 기자회견 갖는다 [내부링크]

[오피셜] 페르난도 토레스 은퇴 선언 , 23일 기자회견 갖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리버풀 , 첼시 , AC밀란을 거쳤던 "엘 니뇨" 페르난도 토레스 그는 자신의 마지막을 일본 J리그에서 불태워 볼랬지만 일본에..

[오피셜] 에브라 4개월만에 웨스트햄 떠난다. [내부링크]

[오피셜] 에브라 4개월만에 웨스트햄 떠난다. 이번 시즌 2월에 웨스트햄으로 합류한 박지성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 영국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에브라가 웨스트햄 합류 4개월 만에 떠나게 되었다고 발표하며..

알바로 모라타 유벤투스 단장과 접촉! 세리에 복귀 유력! [내부링크]

알바로 모라타 유벤투스 단장과 접촉! 세리에 복귀 유력! 첼시의 공격수이자 한 시즌만에 첼시를 떠날 확률이 큰 알바로 모라타 모라타는 17-18시즌에서 보여준 모습에 첼시는 큰 실망을 가지고 있으며 첼시는 이..

맨유 토트넘 알데르베이럴트와 본격적인 협상 시작 [내부링크]

맨유 토트넘 알데르베이럴트와 본격적인 협상 시작 토트넘을 떠나길 원하는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맨유가 드디어 약점인 수비수 보강을 위해 오랫동안 지켜봤던 알데르베이럴트 영입에 나서기 시작했다. 영국 미러..

[오피셜] 나폴리 세계적인 명장 안첼로티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나폴리 세계적인 명장 안첼로티 선임 AC밀란,첼시,바이에른 뮌헨, 레알마드리드 등 빅클럽들의 감독으로 활동했던 카를로 안첼로티 차기 아스널 감독 후보의 한명이며 , 첼시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도 거..

[오피셜] 아스널의 새 감독 에메리 선임 공식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아스널의 새 감독 에메리 선임 공식 발표 아스널을 22년동안 맡아온 아르센 벵거의 오랜 발자취가 이제 끝났다. 한 동안 벵거의 후임으로 여러 감독들이 거론된 가운데 그 중 전 아스널 선수인 미켈 아..

토트넘 영입 1순위 마샬 영입추진! 손흥민과 경쟁 피할 수 없다. [내부링크]

토트넘 영입 1순위 마샬 영입추진! 손흥민과 경쟁 피할 수 없다. 이번 시즌 맨유를 떠날 확률이 커진 앙토니 마샬 그리고 그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 맨유도 마샬을 이적시장에서 팔 준비를 하고 있..

토레스 이니에스타 따라 일본행? "사간 도스 끌린다" [내부링크]

토레스 이니에스타 따라 일본행? "빗셀 고베 끌린다" 이제 중국리그가 아닌 일본리그 시대가 열리는 걸까?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나게 되는 페르난도 토레스 토레스는 현재 은퇴 생각..

호날두 "네이마르 이적설 요란할 할 뿐 레알 이적 없다" [내부링크]

호날두 "네이마르 이적설 요란할 할 뿐 레알 이적 없다" 점점 네이마르의 이적설이 PSG의 잔류로 가닥을 잡아가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의 인터뷰 내용에서 네이마르의 대한 질문..

아스널 다음 감독 아르테타 아닌 에메리 발표임박! [내부링크]

아스널 다음 감독 아르테타 아닌 에메리 발표임박! 파리생제르망의 전 감독 우나이 에메리 영국 BBC는 "아스널이 에메리 감독을 선임할 준비를 마쳤으며 이번주 말 공식발표 , 기자회견을 개최할 것이다" 라고 보..

PSG의 새로운 감독 투헬 "스타 이름값을 두려워하지 않아" [내부링크]

PSG의 새로운 감독 투헬 "스타 이름값을 두려워하지 않아" 투헬 감독이 드디어 정식적이 파리생제르망의 감독으로 취임되었다. 투헬감독은 취임식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해야한다는 포..

무리뉴 무관과 선수들에게 분노! 폭풍영입 선언!! [내부링크]

무리뉴 무관과 선수들에게 분노! 폭풍영입 선언!! FA컵에서 첼시와의 경기에 패하며 결국 무관으로 남게 된 맨유 우선 무리뉴 감독은 FA컵의 선수들의 태도에 상당히 분노했다고 전해졌다. 무리뉴 감독은 특히 루..

네이마르 PSG에게 잔류 조건으로 무리뉴 감독 선임 요구 [내부링크]

네이마르 PSG에게 잔류 조건으로 무리뉴 감독 선임 요구 네이마르의 이적설이 점점 잔류로 치우치고 있는 분위기가 오고있다. 레알마드리드,맨유가 네이마르를 원하지만 네이마르는 레알행을 더욱 선호하고 있으..

지단 아들 루카 레알마드리드 프로 데뷔전 가졌다! [내부링크]

지단 아들 루카 레알마드리드 프로 데뷔전 가졌다!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네딘 지단의 아들 루카 지단 그가 오늘 레알마드리드에서 깜짝 선발되며 라리가 데뷔전을 치루었다. 루카의 포지션은 골키퍼로 레알마드리..

[오피셜] 권창훈 리그 최종전에서 부상.. 월드컵 불참 [내부링크]

[오피셜] 권창훈 리그 최종전에서 부상.. 월드컵 불참 곧 열릴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상당히 암울한 소식히 전해지고 말았다. 프랑스 디종 소속에 권창훈은 리그 최종전 경기에서 아킬레스건 부상을 당해 러시..

맨유의 미친 피지컬! "로멜루 루카쿠에 대하여" [내부링크]

맨유의 미친 피지컬! "로멜루 루카쿠에 대하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전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 최근 무리뉴 감독이 말한 "루카쿠는 물음표" 라는 말에 이슈가 되기 시작하면서 오늘은 루카쿠에 대해 알아보는..

도르트문트 황희찬 영입 위해 190억 준비! [내부링크]

도르트문트 황희찬 영입 위해 190억 준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활동하고 있는 뜨거운 선수 황희찬 황희찬은 최근 리버풀 ,토트넘 등 스카우터를 파견해 황희찬의 플레이를 관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다...

아스널 감독만 바뀌는 것이 아니다!! 아스널 코치 후보 4인방 [내부링크]

아스널 감독만 바뀌는 것이 아니다!! 아스널 코치 후보 4인방 EPL의 제일 뜨거운 이슈로 불리고 있는 아스널의 감독 교체! 현재 미켈 아르테타가 벵거 감독의 후임으로 유력하며 현재 서명만을 남은 상태라고 알..

빡친 PSG "네이마르 남을래? 축구 포기할래?" [내부링크]

빡친 PSG "네이마르 남을래? 축구 포기할래?" 레알마드리드와 최종 협상이 도달해 간다는 네이마르 진전이 보이는 레알마드리드와 네이마르에 파리생제르망은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다. 그건 바로 네이마르..

PSG 유벤투스 골키퍼 부폰 영입위해 특급제안!! [내부링크]

PSG 유벤투스 골키퍼 부폰 영입위해 특급제안!! 유벤투스의 전설이자 수문장 지안루이지 부폰 부폰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머물렀던 유벤투스를 떠나게 되었다. 그런 부폰의 차기 행선지는 은퇴라고..

PSG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와 최종 합의중 [내부링크]

PSG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와 최종 합의중 현재 이적료가 제일 비싼선수 네이마르 오랫동안 네이마르와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에 점점 끝이 다가오고있다. "카탈루냐 라디오"의 소식에 따르면 현재 네이마르와 레알..

[오피셜]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최종 명단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최종 명단 발표 곧 다가올 러시아 월드컵에 프랑스 축구협회는 오늘 프랑스 국가대표 최종명단을 발표했다. 23명의 슈퍼스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랑스는 이번 월드컵의 우승후..

바르셀로나 뎀벨레 내보낼라고 한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뎀벨레 내보낼라고 한다. 바르셀로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거액의 이적료로 합류한 우스망 뎀벨레 최근 뎀벨레의 이적설이 피어오르면서 오늘 또 다시 뎀벨레의 이적소식이 들리기 시작했다. 바르셀로..

미켈 아르테타 이번주 내로 아스널 감독직 협상한다. [내부링크]

미켈 아르테타 이번주 내로 아스널 감독직 협상한다. 전 아스널 선수이자 현 맨체스터 시티 코치인 미켈 아르테타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아스널은 이번주 내로 아르테타와 감독직 협상을 할 것이라고 보도..

백승호 내년 시즌부터 지로나 1군 합류 통보!! [내부링크]

백승호 내년 시즌부터 지로나 1군 합류 통보!! 이승우와 함께 바르셀로나B 출신인 백승호 백승호는 바르셀로나를 떠나 지로나로 이적했었다 , 하지만 어린 나이 만큼 경험이 중요하기에 백승호는 저번 시즌 부터..

강등확정 베로나 "스페인-독일에서 이승우 관심" [내부링크]

강등확정 베로나 "스페인-독일에서 이승우 관심" 이탈리아 세리에 헬라스 베로나 소속인 이승우 베로나는 승격 1년만에 2부리그로 강등이 확정되며 많은 선수들이 팀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그 중 이승우도 예..

맨유 "윌리안 , 알더베이럴트 영입 준비하기 시작했다" [내부링크]

맨유 "윌리안 , 알더베이럴트 영입 준비하기 시작했다" 맨유가 오랫동안 원해왔던 2명의 선수 토트넘의 알더베이럴트, 첼시의 윌리안의 영입을 준비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스포츠 매체 ESPN은 "맨유가 윌리안..

메시 "레알마드리드에서 보지 말자" 네이마르에게 경고 [내부링크]

메시 "레알마드리드에서 보지 말자" 네이마르에게 경고 한 때 같이 호흡을 맞춰왔던 메시와 네이마르 , 최근 메시는 네이마르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에 말문을 열였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의 최대 라이벌 레알마드..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내부링크]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탁탁한 공기에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ㅜ 찾다찾다 가격도 가격이고..뭘 사야 좋을까 고민하던 찰나!! 여자친구가 저에게 선물..

바르사 부스케츠 연봉 인상 요구했지만..바르샤는... [내부링크]

바르사 부스케츠 연봉 인상 요구했지만..바르샤는... 바르셀로나의 중원을 든든히 지키고 있는 세르히오 부스케츠 오랫동안 여러 매체에서도 언급되지 않던 그가 오늘 그의 이름이 언급되며 많은 바르셀로나 팬들..

에메리 감독 "카바니 ,네이마르에게 PK 나눠 차라고 했다" [내부링크]

에메리 감독 "카바니 ,네이마르에게 PK 나눠 차라고 했다" 또 다시 에메리의 감독의 폭로가 시작되었다. 17-18시즌 파리생제르망 감독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다음 시즌 부터 투헬 감독이 지휘봉을 잡는다는 공식..

[오피셜] 파리생제르망 드디어 토마스 투헬 감독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파리생제르망 드디어 토마스 투헬 감독 선임 전 도르트문트 감독이자 한 때 아스널의 차기감독으로 지목받던 토마스 투헬 그가 오늘 파리생제르망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디오 감독 선임 오피셜 발표가..

포체티노 감독 토트넘에 자금 2179억 요청 [내부링크]

포체티노 감독 토트넘에 자금 2179억 요청 토트넘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최근 포체티노 감독은 다음시즌에도 토트넘에 남을 지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포체티노는 토트넘의 회장과 대화를 시도하였으며 포..

[오피셜] 기성용 스완지시티와 결별 공식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기성용 스완지시티와 결별 공식발표 스완지시티의 미드필더 기성용 기성용은 자신의 SNS계정에 스완지시티와 결별한다고 발표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성용 SNS에는 “지난 5년간 스완지에서 뛴 건..

[17-18 EPL 37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7-18 EPL 37Round] 토트넘VS레스터시티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37ROUND 토트넘 VS 레스터시티의 경기가 5월 13일 한국시간으로 23: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유벤투스 산드로 맨유 영입 근접! 이적료 724억! [내부링크]

유벤투스 산드로 맨유 영입 근접! 이적료 724억! 유벤투스의 왼쪽 풀백 알렉스 산드로 그는 근래 들어 유벤투스를 떠날 의지를 나타냈다. 맨유는 발렌시아 , 애슐리 영의 나이를 생각해 새로운 풀백 영입을 고려..

레알 루카스 바스케스 "난 맨유로 갈 것이다" [내부링크]

레알 루카스 바스케스 "난 맨유로 갈 것이다"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스 바스케스 그는 현재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며 아센시오와 함께 차기 레알을 책임질 선수로 불려지고 있다. 하지만 스페인 매체에 의..

맨유 래시포드 출전시간에 강한 불만! 산체스,루카쿠 때문 [내부링크]

맨유 래쉬포드 출전시간에 강한 불만! 산체스,루카쿠 때문 맨유의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 영국언론에 의하면 "래시포드가 룸메이트에게 맨유 생활이 행복하지 않다"라고 보도했다. 이러한 소식에 맨유는 상당히..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시티-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시티- 과거에 활약하고 결국 팀을 떠난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17-18시즌 우승팀 맨시티!! 그리운 그들은 현재 어디에 있..

맨유 네이마르 영입 준비?? PSG회장 "네이마르 잔류 확신" [내부링크]

맨유 네이마르 영입 준비?? PSG회장 "네이마르 잔류 확신" 파리생제르망의 에이스 네이마르 그는 현재 레알마드리드와의 관계의 상당히 뜨겁다. 그의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지불할 수 있는 구단이 더 추가가 된 것..

그리즈만 이적료 1275억!! 바르셀로나 이적 임박 [내부링크]

그리즈만 이적료 1275억!! 바르셀로나 이적 임박 현재 바르셀로나 이적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AT마드리드의 그리즈만 최근 레알마드리드에는 네이마르 , 바르셀로나에는 그리즈만의 이적설이 라리가를 뜨겁..

도르트문트 바이덴펠러 "뎀벨레 바르셀로나 이적 무례하다" [내부링크]

도르트문트 바이덴펠러 "뎀벨레 바르셀로나 이적 무례하다" 도르트문트의 전설이자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바이덴펠러 바이덴펠러는 ESPN을 통해 뎀벨레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상당히 주목받고 있다..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는 사람에게 필수!! 아밀리안 쿠션, 방석!! [내부링크]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는 사람에게 필수!! 아밀리안 쿠션, 방석!! 안녕하세요!! 최근 구매한 아밀리안 쿠션에 대해 리뷰를 써볼라고 합니다!! 사무실에 오래 앉아서 일하다보니 허리도 아프고 해서 여러 사람들이..

유벤투스 케디라 "리버풀 이적원해" , 엠레 칸 "유벤투스행 근접" [내부링크]

케디라 "리버풀 이적원해" , 엠레 칸 "유벤투스행 근접"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사미 케디라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에 의하면 "사미 케디라가 EPL의 이적을 원하고 있으며 그 중 리버풀과 연결되어 있다" 라고 보..

아르센 벵거 "토트넘 새 구장 위해 해리 케인 팔아야 할 수도 있다" [내부링크]

아르센 벵거 "토트넘 새 구장 위해 해리 케인 팔아야 할 수도 있다"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아스널을 떠나는 전설 아르센 벵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임시로 사용하던 웸블리 스타디움이 아닌 새로운 구장 뉴 화이..

네이마르 동료들에게 "여름에 파리생제르망을 떠날 것이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동료들에게 "여름에 파리생제르망을 떠날 것이다" 점점 구체적인 레알마드리드 이적에 대해 말이 나오고 있는 파리생제르망의 네이마르 영국,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PSG 동료들과 저녁식사자..

토트넘 해리 케인 잔류표명 "토트넘의 새 구장에서 뛰는게 기대된다" [내부링크]

토트넘 해리 케인 "토트넘의 새 구장에서 뛰는게 기대된다" 토트넘의 에이스 해리 케인 (허리케인) 이번 시즌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토트넘의 분위기는 시즌 중반과 같이 좋지않다. 손흥민도 시즌 후반 기록에 손..

[17-18 EPL 31Round] 웨스트햄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31Round] 웨스트햄 VS 맨유 ◆구장 ◆ 런던 스타디움 (웨스트햄 홈) 17-18 EPL 31ROUND 웨스트햄 VS 맨유의 경기가 5월 11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웨스..

에버턴 웨인루니 미국 워싱턴 DC 행 합의 [내부링크]

에버턴 웨인루니 미국 워싱턴 DC 행 합의 맨유의 전설이 에버턴의 공격수 웨인 루니 최근 루니는 한 시즌만에 에버턴을 떠나 미국행의 이적 가능성을 상당히 높게보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

역사를 쓰고있는 이집트 메시 "모하메드 살라에 대하여" [내부링크]

역사를 쓰고있는 이집트 메시 "모하메드 살라에 대하여" 리버풀의 에이스이자 역사를 쓰고있는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올려놓는데 함께한 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영입 시 수아레즈 이적 허락한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영입 시 수아레즈 이적 허락한다! 이적시장이 다가올 지금의 시점에서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은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AT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까지 그리즈만의 판매..

스완지 강등 사실상 확정! "기성용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내부링크]

스완지 강등 사실상 확정! "기성용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스완지시티의 미드필더 기성용 AC밀란의 이적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그가 스완지시티가 강등이 확정되며 기성용의 이적이 곧 다가온다. 스완지시티..

[17-18 EPL 31Round] 토트넘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31Round] 토트넘 VS 뉴캐슬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31ROUND 토트넘 VS 뉴캐슬의 경기가 5월 10일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트..

AC밀란 안드레 실바와 팔카오 트레이드 가능성UP [내부링크]

AC밀란 안드레 실바와 팔카오 트레이드 가능성UP AS모나코의 공격수 이자 한때 인간계 최강이라고 불렸던 라다멜 팔카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AC밀란이 안드레 실바와 팔카오의 트레이드(스왑딜)를 추진을 계..

토트넘 맨유의 마샬 합류시 손흥민 입지 줄어든다! [내부링크]

토트넘 마샬 합류시 손흥민 입지 줄어든다! 이번 이적시장에 토트넘도 손흥민도 상당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영국 매체인 HITC는 토트넘이 최근 맨유를 떠난다는 마샬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토..

끝나지 않는 이적설 네이마르 "다음 시즌 레알마드리드로 합류" [내부링크]

끝나지 않은 네이마르 "다음 시즌 레알마드리드로 합류"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이 끝나지 않는 파리생제르망의 대표 선수 네이마르 네이마르의 레알 이적설은 하루 이틀이 아니지만 오늘 보도화된 내용이 상당히..

AT마드리드 공식발표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이적없다!!" [내부링크]

AT마드리드 공식발표 "바르사 그리즈만 이적없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이스 앙투안 그리즈만 최근 바르셀로나는 그리즈만을 영입하는 이적설이 다시 피어오르기 시작했다. 바르셀로나는 약 1290억원으로 그..

리버풀 리옹 페키르 영입 임박!! 이적료는 900억! [내부링크]

리버풀 리옹 페키르 영입 임박!! 이적료는 900억! 올림피크 리옹의 미드필더 나빌 페키르 저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소란스러웠던 페키르는 이번 이적시장에서도 소란스럽게 할 예정인 것 같다. 프랑스 언론은 오늘..

알레그리 유벤투스 떠난다 아스널행 유력 [내부링크]

알레그리 유벤투스 떠난다 아스널행 유력 유벤투스의 감독 마시밀리아오 알레그리 알레그리 감독은 레알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 경기 패배 이후 유벤투스를 떠난다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아스널 벵거감독 대..

이니에스타 차기 행선지 중국행 아닌 일본행이다?! [내부링크]

이니에스타 차기 행선지 중국행 아닌 일본행이다?! 바르셀로나의 전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그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바르셀로나를 떠나 중국행으로 가는 것이 상당히 유력했다. 이니에스타의 와인사업을 도..

맨유 에레라 다음 행선지는 바르셀로나 이적합의 [내부링크]

맨유 에레라 다음 행선지는 바르셀로나 이적합의 맨유의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 그는 무리뉴 감독에게 선택받지 못하면서 이번 시즌 12경기 밖에 소화하지 못하였다. 에레라는 이번 시즌 맨유를 떠날 확률이 큰..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것이 답이 되고 있다. [내부링크]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것이 답이 되고 있다. 토트넘의 에이스가 되어가고 있는 손흥민 최근 손흥민은 득점을 하지 못하면서 언론들의 상당히 냉정한 평가를 받고있다. 8경기 동안 득점을 터트리지 못하면서 골가..

첼시 모라타 유벤투스와 임대 후 완전이적 합의! [내부링크]

첼시 모라타 유벤투스와 임대 후 완전이적 합의! 첼시의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모라타가 유벤투스와 개인합의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모라타는 작년 여름 첼시로 합류하며 첼시의 새..

레인저스 감독 스티븐 제라드 "리버풀 솔란케 원한다" [내부링크]

레인저스 감독 스티븐 제라드 "리버풀 솔란케 원한다" 레인저스의 감독으로 부임한 스티븐 제라드 영국 언론에 의하면 제라드가 "자신의 고향인 리버풀의 공격수 솔란케를 원한다" 라고 보도했다. 스코틀랜드 레..

[17-18 EPL 37Round] 첼시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37Round] 첼시 VS 리버풀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37ROUND 첼시 VS 리버풀의 경기가 5월 07일 한국시간으로 0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첼시 라인..

[17-18 라리가 36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6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 구장 ◆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르셀로나 라인업 GK 테어 슈테겐 DF 세르지 움티티 피케 알바 MF 라키티치 부스케츠..

극대노 클롭! 오른팔 부바치 아스널과 접촉하다?! [내부링크]

클롭의 오른팔 부바치 아스널과 접촉하다?!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 그리고 클롭의 오른팔이자 클롭의 두뇌라고 불리는 젤리코 부바치 최근 부바치는 17년동안 함께 한 클롭감독의 곁을 떠나면서 클롭감독이..

ATM 토레스 미국MLS 시카고 파이어 이적 임박! [내부링크]

ATM 토레스 미국MLS 시카고 파이어 이적 임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겨수 이자 레전드 페르난도 토레스 얼마전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아틀레티코를 떠나기로 되었으며 그의 다음 행선지가 상당히 주목을 받..

맨유 나폴리 메르텐스 영입한다! 바이아웃도 감당할 것!! [내부링크]

맨유 나폴리 메르텐스 영입한다! 바이아웃도 감당할 것!! 나폴리의 공격수 드리스 메르텐스(31)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메르텐스의 영입을 준비 중이며 바이아웃 금액도 지불할 준비도 되어있다." 라고 보도..

역대 프리미어리그(EPL) 우승팀!!! [내부링크]

역대 프리미어리그(EPL) 우승 팀!!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 링크 CLICK!! 4년에 1번 열리는 월드컵 역대 우승국가에 대해 알아보자 - 링크 CLICK!! 역대 스페인 라리가 우승 팀~!! - 링크 CLICK!! 역대 이탈..

맨시티 떠나는 아야 투레 "마지막 홈 경기에서 주장 완장 찬다" [내부링크]

맨시티 떠나는 아야 투레 "마지막 홈 경기에서 주장 완장 찬다" 맨시티의 미들라이커 였떤 아야 투레 투레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맨시티를 떠나게 된다. 떠나는 투레에게 맨시티는 마지막 리그 경기에서 주장..

에메리 감독 폭로! "PSG의 왕은 네이마르다" [내부링크]

에메리 폭로! "PSG의 왕은 네이마르다" 파리생제르망의 감독 우나이 에미리 그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PSG를 떠나게 되었다. 그런 에메리 감독은 인터뷰의 내용이 상당히 주목받기 시작했다. 에메리 감독은 "..

맨유 클루이베르트 아들 "아약스 저스틴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클루이베르트 아들 "아약스 저스틴 영입 원한다." 아약스의 공격수 이자 전설 클루이베르트의 아들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영국 매체 "미러"에 의하면 "맨유 무리뉴 감독이 네델란드의 전설 클루이베르트 아들..

토트넘,리버풀 황희찬 영입위해 스카우트 파견 [내부링크]

토트넘,리버풀 황희찬 영입위해 스카우트 파견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황희찬 황소라고 불리는 그는 현재 리버풀 , 토트넘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황희찬은 지난 시즌 12골을 기록하며 점점 그의 성..

하메스 "무리뉴에게 맨유로 이적요청 하다" [내부링크]

하메스 "무리뉴에게 맨유로 이적요청 하다"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레알마드리드에서 뮌헨으로 2년 임대를 간 로드리게스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에 결국 레알마드리드에게 탈락되었으..

첼시 다비드 루이스 "베니테즈 따라갈 것이다" [내부링크]

첼시 다비드 루이스 "라파엘 베니테즈 따라갈 것이다" 첼시의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 루이스는 부상으로 크리스텐센에게 자리를 내어주며 주전경쟁에 밀리기 시작하였다. 또 콘테 감독과 사이가 좋지 않게되며 올..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리버풀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리버풀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AS로마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AS로마 라인..

쿠르투아 내년 여름 첼시 떠나 레알마드리드로 간다! [내부링크]

쿠르투아 내년 여름 첼시 떠나 레알마드리드로 간다! 첼시의 수문장 티보 쿠르투아 스페인 언론은 "쿠르투아가 첼시와 재계약을 하지않고 계약이 만료되는 내년을 시점으로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다" 라고..

손흥민의 몸값은 계속올라간다 1147억으로 UP! [내부링크]

손흥민의 몸값은 계속올라간다 1147억으로 UP! 토트넘에는 해리 케인 말고도 손흥민이 있다!! 국제스포츠연구센터는 손흥민의 이적시장 가치가 1147억원을 기록하며 점점 올라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첼시 PSG에게 "1300억 주면 캉테 판매한다!!" [내부링크]

첼시 PSG에게 "1300억 주면 캉테 판매한다!!"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 최근 파리생제르망은 캉테의 영입을 원하며 영입 1순위로 두고 있다. 그런 이적설에 캉테는 첼시에서의 생활에 만족하며 이적 생각이..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

분데스리가 대표 공격수" 레반도프스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대표 공격수" 레반도프스키에 대하여" 바이에른 뮌헨의 대표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챔피언스리그를 앞둔 시점에서 레반도프스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라고 합니다. 레반도스프키는 19..

아르센 벵거 "프랑스 대표팀 감독 원한다" [내부링크]

아르센 벵거 "프랑스 대표팀 감독 원한다" 아스널의 전설 아르센 벵거 그의 다음 행선지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언론은 벵거 감독이 PSG의 경영진들과 점심 식사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그렇게 다음 행선..

레알 라모스 "챔스 우승하면 더블 바르사보다 가치있다." [내부링크]

레알 라모스 "챔스 우승하면 더블 바르사보다 가치있다." 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 곧 치러질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을 앞두고 라모스가 바르셀로나의 더블 달성에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 라모스..

[17-18 EPL 36Round] 맨유 vs 아스널 [내부링크]

[17-18 EPL 36Round] 맨유 VS 아스날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7-18 EPL 36ROUND 맨유 VS 아스널의 경기가 4월 30일 한국시간으로 0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라인업..

루이스 엔리케 아스널 차기 감독 유보에서 제외! [내부링크]

루이스 엔리케 아스널 차기 감독 유보에서 제외! 아스널은 차기 감독에 대해 많은 감독 후보들을 고민 중이다. 이번 시즌으로 아스널을 떠나는 아르센 벵거 아스널은 아르테타,비에이라를 유력 후보로 염두해 두..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에 대하여!!" [내부링크]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수 개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라고 합니다. 카테고리가 선수 Story인 만큼 손흥민 선수의 과거에서 현재까지를 알아볼라고 합니다. 재밌게 읽어..

[17-18 EPL 36Round] 스완지시티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36Round] 스완지시티 VS 첼시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 (스완지 홈) 17-18 EPL 36ROUND 스완지시티 VS 첼시의 경기가 4월 29일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전설 제라드 "레인저스 감독직 수락했다" [내부링크]

리버풀 전설 제라드 "레인저스 감독직 수락했다" 리버풀의 전설 스티븐 제라드 영국 언론에 의하면 "제라드가 스코틀랜드 레인저스 감독직을 수락했다 , 전 리버풀 미드필더 개리 맥칼리스터를 데려갈 것이다."..

에버턴 여름이적시장에서 루니 판매한다. [내부링크]

에버턴 여름이적시장에서 루니 판매한다. 맨유를 떠나 친정팀 에버턴으로 복귀한 웨인 루니 영국 언론에 의하면 "에버턴이 올 여름 루니를 팔 계획을 세웠다" 라고 보도했다. 루니는 31경기 10골을 터트리며 에버..

아스널 벵거 "맨유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새삼 깨닫는다" [내부링크]

아스널 벵거 "맨유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새삼 깨닫는다" 곧 맨유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아스널의 감독 아르센 벵거 벵거의 마지막 올드 트래포드 방문이며 벵거감독의 마지막 맨유전 일 것이다. 22년 동안 맨유..

유벤투스 맨유 마샬 영입에 648억원 준비!! 뮌헨도 원한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맨유 마샬 영입에 648억원 준비!! 뮌헨도 원한다! 맨유를 떠나기로 한 앤서니 마샬(마르시알) 무리뉴도 마샬의 이적에 말리지 않으며 그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맨유를 떠날 확률은 더욱 상승했다...

앱코 해커 K985P 무접점 키보드 후기! [내부링크]

앱코 해커 K985P 무접점 키보드 후기! 앱코 해커 무접점 키보드 K984P V2 리얼 RGB 45g 직업상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키보드만 두드리다보니.. 손목,손가락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아 무접점 키보드를 주문했습니..

데 헤아 데일리메일과 인터뷰에 화제!! [내부링크]

전 맨유감독 퍼거슨 데 헤아에게 "아기가 이제 걷기 시작한다" 데 헤아는 오늘 28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과 인터뷰 내용이 화제가 되었다. 데 헤아는 자신이 맨유에 입단했을 때 부터 지금까지의 에피소드를..

[오피셜] 바르셀로나 전설 이니에스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전설 이니에스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바르셀로나의 전설이자 최고의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오늘 27일 기자회견에서 "이번 시즌이 내 마지막 시즌이다" 라고 직접 밝혔다...

[오피셜]PSG 감독 에메리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내부링크]

[오피셜]PSG 감독 에메리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 파리생제르망의 감독 우나이 에메리 에메리 감독은 오늘 공식 석상에서 자신이 이번 시즌으로 파리생제르망과 결별한다고 직접 밝혔다. 이 소식은 여러 언..

리버풀 엠레 칸 "리버풀과 재계약 협상 원하다" [내부링크]

리버풀 엠레 칸 "리버풀과 재계약 협상 원하다" 이번 시즌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리버풀의 미드필더 엠레 찬 유벤투스,레알마드리드 등 공짜영입에 엠레 찬의 이적설로 이번시즌은 상당히 소란스러웠다. 하지만 엠..

토트넘 손흥민과 3년 재계약 추진!!!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과 3년 재계약 추진!!! 현재 토트넘에서 제일 뜨거운 선수로 알려진 손흥민 최근 손흥민과의 재계약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면서 손흥민의 병역의무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런 토트넘은 손흥민에..

토트넘 주전 선수 4명 팔아서 영입자금 마련한다, [내부링크]

토트넘 주전 선수 4명 팔아서 영입자금 마련한다. 시즌이 끝나가는 가운데 10년째 무관이라는 불명예를 얻게 된 토트넘 핫스퍼 영국 언론은 토트넘이 이적시장에서 대니 로즈, 알더베이럴트, 완야마, 뎀벨레 4명..

즐라탄 러시아 월드컵 불참 공식 발표! [내부링크]

즐라탄 러시아 월드컵 불참 공식 발표! 스웨덴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스웨덴 축구연맹은 "즐라탄은 월드컵에 출전하지 않는다"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최근 즐라탄은 "자신이 없는 월드컵은 월드컵이..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아스널편- [내부링크]

그리운 축구선수들은 현재 어디에?? -아스널편- 과거에 활약하고 결국 팀을 떠난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널 그리운 그들은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죠 ▽첼시..

맨유 데 헤아 "난 이번 시즌 완벽했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 "난 이번 시즌 완벽했다" 맨유의 수문장 다비드 데 헤아 그는 오래 전 반 데 사르의 대체자로 영입이 되어 어느새 팀의 에이스가 된 데 헤아 다비드 데 헤아는 이번 17-18시즌을 되돌아 보며 자신의..

전 맨유 감독 판 할 "매력적인 제안을 받았다" [내부링크]

전 맨유 감독 판 할 "매력적인 제안을 받았다" 전 맨유 감독 루이스 판 할 그는 맨유에서 경질을 당한 이후 오랜 기간을 무직으로 생활해 왔다. 영국 매체 스카이 스포츠는 "판 할 감독이 감독직 복귀를 준비 중..

계약만료를 앞둔 기성용 6개 구단에서 러브콜 [내부링크]

계약만료를 앞둔 기성용 6개 구단에서 러브콜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스완지 시티의 기성용 영국 언론은 기성용의 영입에 6개의 구단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C밀란,에버턴 등..

리버풀 레알마드리드에게 모하메드 살라 이적 불가 통보 [내부링크]

리버풀 레알마드리드에게 모하메드 살라 이적 불가 통보 리버풀의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 올시즌 모든 경기에서 호날두 , 리오넬 메시 , 네이마르 제치고 득점 1위를 기록한 모하메드 살라 차기 발롱도르의 유력한..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알리안츠 아레나(바이에른 뮌헨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바이에른 뮌헨 VS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맨유 폴 포그바 유벤투스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 [내부링크]

맨유 폴 포그바 유벤투스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 그는 무리뉴 감독과 불화설로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맨유를 떠날지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포그바의 입지는 좁아지고 무리뉴 감독은..

모하메드 살라 다음에 받을 상은 발롱도르?!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 다음에 받을 상은 발롱도르?! 전설을 만들어가고 있는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살라는 4강전 AS로마 전에서 2골 2도움이라는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로마전에서 5-2라는 스코어를 만들..

중국행 유력했던 이니에스타 ,과르디올라 맨시티 영입 설득중!! [내부링크]

중국행 유력했던 이니에스타 ,과르디올라 맨시티 영입 설득중!!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안드레아 이니에스타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중국행이 유력한 그에게 과르디올라가 설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왕..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AS로마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AS로마 ▼구장▼ 얀 필드(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리버풀 VS AS로마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리버풀 라인업 GK 카리우스 DF 아놀드 로브..

BBC 선정! 계약 만료 베스트 일레븐 라인업! [내부링크]

BBC 선정! 계약 만료 베스트 일레븐 라인업! 이번 시즌이 막바지에 이른 만큼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선수에 대해 BBC는 베스트 일레븐(11) 라인업을 발표했다. FW : 마리오 발로텔리 MF: 로번-..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재계약 근접! 연봉은 메시급!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재계약 근접! 연봉은 메시급! 레알마드리드의 에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가 레알마드리드와 재계약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호날두는 12경기 연속 득점, 올시즌 42골로 그의 가치는 여전..

영국 언론 "토트넘 손흥민 위협할 선수 영입해야한다." [내부링크]

영국 언론 "토트넘 손흥민 위협할 선수 영입해야한다." 최근 벌어진 FA컵 4강전에서 패배한 토트넘 10시즌 연속 트로피 없는 무관이라는 비극을 남기게 되면서 많은 언론들은 토트넘의 멤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아스널 CEO 차기 감독으로 아르테타 고려중 [내부링크]

아스널 CEO 차기 감독으로 아르테타 고려중 전 아스널 선수 이자 현 맨시티 코치인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벵거감독이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구단을 떠나면서 차기 감독으로 많은 후보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아스널 벵거 감독 "팬들의 화합되는 이미지을 보여주지 않았고 그것에 상처받았다." [내부링크]

아스널 벵거 감독 "팬들의 화합되는 이미지을 보여주지 않았고 그것에 상처받았다." 올 시즌으로 정든 아스널을 떠나는 아르센 벵거 감독 영국 언론 스카이스포츠는 벵거감독이 최근 팬들에게 서운한 감정을 내비..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 이적 전혀 생각 안한다" [내부링크]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 이적 전혀 생각 안한다" 바이에른 뮌헨의 대표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스키 레알마드리드와 개인합의 등 레알마드리드와 이적설로 엮인 그가 드디어 이적설에 말을 하면서 축구팬들이..

[17-18 EPL 35Round] 맨시티 vs 스완지시티 [내부링크]

[17-18 EPL 35Round] 맨시티 VS 스완지시티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35ROUND 맨시티 VS 스완지 의 경기가 4월 23일 한국시간으로 0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AT마드리드 GK 오블락 "나 없어도 팀은 발전할 것" [내부링크]

AT마드리드 GK 오블락 "나 없어도 팀은 발전할 것"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골키퍼 얀 오블락 그가 한 매체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의미심장한 말을 하여 주목을 받고있다. "지난 시간과 비교했을 때, 나와 아틀레티코..

포체티노 결별암시?! FA컵 패배 후 기자회견 핫 이슈 [내부링크]

포체티노 결별암시?! FA컵 패배 후 기자회견 주목 FA컵 준결승에서 토트넘의 패배 후 포체티노 감독의 기자회견이 주목을 받고있다. 스카이스포츠는 포체티노의 기자회견 내용을 해석하였는데 포체티노가 같은 말..

PSG 벵거 감독에게 회장직 제의 할 것이다. [내부링크]

PSG 벵거 감독에게 회장직 제의 할 것이다. 아스널을 떠나는 아르센 벵거 감독 파리생제르망은 에메리 감독의 대체자로 벵거감독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전 도르트문트 감독 토마스 투헬로 유력해지며 벵거와 PSG의..

토트넘 권창훈 관심에 스카우트 파견 [내부링크]

토트넘 권창훈 관심에 스카우트 파견 프랑스 리그앙 디종FCO에서 활동중인 권창훈 프랑스 언론은 토트넘,뮌헨글라드바흐,프라이부르크가 권창훈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3경기 연속 골을 터..

영국 언론 FA컵 4강 맨유VS토트넘 평가 [내부링크]

영국 언론 FA컵 4강 맨유VS토트넘 평가 FA컵 4강 맨유VS토트넘의 경기가 오늘 01:15분에 펼쳐졌다. 경기결과는 2-1로 맨유의 승리로 끝나고 말았다. 최근 월드클래스라고 불리는 손흥민과 토트넘의 에이스 해리..

[17-18 EPL 35Round] 웨스트브롬위치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35Round] 웨스트브롬 VS 리버풀 ◆구장 ◆ 허손스 (웨스트브롬 홈) 17-18 EPL 35ROUND WBA VS 리버풀 의 경기가 4월 21일 한국시간으로 2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웨스트..

리버풀 클롭 감독 "보통 감독들보다 빨리 그만 둘 수 있다" [내부링크]

리버풀 클롭 감독 "보통 감독들보다 빨리 그만 둘 수 있다"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 그는 20일 스카이스포츠 인터뷰에서 "보통 감독들 보다 빨리 그만둘 수 있다."라고 말하며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영국 매체 선정 "벵거의 아이들 Best11(XI)" [내부링크]

영국 매체 선정 "벵거의 아이들 Best11(XI)" 벵거감독이 아스널과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결별하면서 많은 축구팬들이 아쉬움을 보여주고 있다. 벵거감독은 유망주만을 주로 영입하는 스타일로 많은 눈초리를 받..

ESPN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 할수도 있다" [내부링크]

ESPN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 할수도 있다" 네이마르의 이적설이 또 다시 물망에 오르기 시작했다. 스포츠 전문 언론 ESPN은 네이마르가 1년 만에 PSG를 떠나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수 있다. 라는 가능성을..

아스널 전설 벵거 감독의 후계자 TOP10 ! [내부링크]

아스널 전설 벵거 감독의 후계자 TOP10 ! 어제 벵거 감독이 아스널과 결별이 결정되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감독 및 선수들의 벵거감독의 존경심을 보이고있다. 영국 언론은 벵거의 대체 감독의 유력..

아스널 아르센 벵거 감독 교체하기로 결정!!! [내부링크]

아스널 아르센 벵거 감독 교체하기로 결정!!! 아스날의 감독 아르센 벵거 영국 언론에 의하면 아스널은 벵거감독이 유로파리그에 우승을 해도 결국 감독 교체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해졌다. 최근 아스널 부진과..

아스널 벤제마 영입에 526억원 준비 [내부링크]

아스널 벤제마 영입에 526억원 준비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팀을 떠날 확률이 높은 벤제마를 아스널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벵거 감독은 오래 전부터 벤제마의 영입을 원했지..

18-19시즌 각 구단의 유니폼 공개! [내부링크]

18-19시즌 각 구단의 유니폼 공개! 시즌이 끝나면 은근히 기대가 되는 각 구단들의 유니폼 오늘은 다음 시즌 (18-19시즌)의 유니폼이 공개 ,노출이 된 구단들에 대해 알아보죠~ 18-19 리버풀 유니폼 리버풀 하면..

[17-18 EPL 35Round] 본머스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35Round] 본머스 VS 맨유 ◆구장 ◆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7-18 EPL 35ROUND 본머스 VS 맨유 의 경기가 4월 19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본..

리버풀 울버햄튼 루벤 네베스 영입 준비중! [내부링크]

리버풀 울버햄튼 루벤 네베스 영입 준비중!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루벤 네베스 그는 FC포르투 시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오며 작년 여름에 울버햄튼으로 이적했다. 울버햄튼은 다음 시즌 EPL로 7년만에 복귀하며..

즐라탄 "내가 없는 월드컵은 월드컵이 아니다!" [내부링크]

즐라탄 "내가 없는 월드컵은 월드컵이 아니다!" 스웨덴의 에이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7) 그는 러시아 월드컵 출전에 강한의지를 보이면서 자신의 건재함을 어필했다. 미국 라이브쇼에 출연한 즐라탄은 "월드..

포체티노 큰경기에서 손흥민보다 라멜라 선호한다 [내부링크]

포체티노 큰경기에서 손흥민보다 라멜라 선호한다 잉글랜드 FA컵 4강에 오른 토트넘 핫스퍼 다음 상대로 맨유를 만나면서 결승진출을 하기위해 양 팀 모두 필살적일 것이다. 그 중 토트넘의 선발라인업에 라멜라..

[오피셜]PFA 올해의 팀 발표!! 맨시티만 무려 5명?! [내부링크]

PFA 올해의 팀 발표!! 맨시티만 무려 5명?! 잉글랜드 프로축구선수협회(PFA)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17/18시즌 최고의 11명을 발표했다. 포메이션은 4-3-3으로 구성되었으며 골키퍼(GK) - 데 헤아 (맨유) 수비수..

전 인테르 GK 줄리오 세자르 현역 은퇴 선언 [내부링크]

전 인테르 GK 줄리오 세자르 현역 은퇴 선언 브라질의 국가대표 골키퍼 이자 인터밀란의 골키퍼 줄리오 세자르 이탈리아 언론은 현재 브라질 플라멩구에서 활약하는 세자르가 22일의 벌어질 경기를 마지막으로 은..

[17-18 라리가 33Round] 셀타비고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3Round] 셀타비고 vs 바르셀로나 ◆ 구장 ◆ 발라이도스 (셀타비고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셀타비고 라인업 GK 알바레스 DF 바스 론칼리아 고메스 카스트로 MF 산체스 로보트카 멘데..

레알마드리드 맨유 데 헤아 영입에 1300억 준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맨유 데 헤아 영입에 1300억 준비 레알마드리드의 데 헤아 영입은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레알마드리드의 데 헤아 이름을 부르는 건 모두에게 익숙한 일이 되었다. 레알마드리드는 다가올..

[17-18 EPL 35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35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 ◆구장 ◆ 아멕스 스타디움 (브라이튼 홈) 17-18 EPL 35ROUND 브라이튼 VS 토트넘 의 경기가 4월 18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맨시티 음바페, 알칸타라 포함 영입리스트 공개! [내부링크]

맨시티 음바페, 알칸타라 포함 영입리스트 공개! 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는 다음 시즌을 위해 벌써부터 선수들의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시티가..

바르셀로나 맨유 마샬 918억에 원한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맨유 마샬 918억에 원한다 맨유의 공격수 안토니 마샬 그는 결국 맨유를 떠나기로 결심하면서 많은 구단들이 마샬의 영입을 노리고 있따. 영국언론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마샬의 영입을 고려중이며..

토트넘 뎀벨레 이적대비 대체자 물색중! [내부링크]

토트넘 뎀벨레 이적대비 대체자 물색중! 토트넘 미드필더 무사 뎀벨레 그가 올 시즌이 끝나고 토트넘을 떠날 채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언론에 의하면 토트넘은 뎀벨레 이적에 대비하여 대체자를 물..

무리뉴 감독 맨유 방출리스트에 폴 포그바 포함됐다!!? [내부링크]

무리뉴 감독 맨유 방출리스트에 폴 포그바 포함됐다!!?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 영국 언론에 의하면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를 약 1365억원에 이적을 허락한다고 보도했다. 무리뉴감독은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으..

맨시티 과르디올라에게 다음시즌 3천억 투자한다. [내부링크]

맨시티 과르디올라에게 다음시즌 3천억 투자한다. 맨시티가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대대적인 투자를 할것이라고 보도했다. 영국언론에 의하면 "맨시티가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올 여름 2억 파운드(약 3072억원)를 쥐..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2탄 !!ㅎㄷㄷ! [내부링크]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2탄 ㅎㄷㄷ.. 불륜으로 막장드라마까지 ㅠㅠ ▽아래 클릭시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탄▽ 2018/02/18 - [축구 Story] -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탄 ㅂㄷㅂㄷ.. ▽아래 클릭시 불륜을 저..

테베즈 옛 동료 부폰에게 보카주니어스행 권유! [내부링크]

테베즈 옛 동료 부폰에게 보카행 권유! 유벤투스의 전설이자 이탈리아의 최고의 골키퍼 지안루이지 부폰 테베즈는 유벤투스 시절 동료인 부폰에게 자신의 현 소속팀 아르헨티나 보카주니어스로 이적하는 것을 권..

[17-18 EPL 34Round] 맨유 vs 웨스트브롬위치 [내부링크]

[17-18 EPL 34Round] 맨유 VS 웨스트브롬위치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7-18 EPL 34ROUND 맨유 VS 웨스트브롬위치 의 경기가 4월 16일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맨시티 다비드실바,투레 등 티아고 알칸타라로 대체한다! [내부링크]

맨시티 다비드실바,투레 등 티아고 알칸타라로 대체한다!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티아고 알칸타라 현재 맨시티는 이번시즌 우승이 확정되면서 과르디올라의 이름이 입에 오르고 있다. 그런 맨시티가 다음 시즌..

맨유 마샬 "다음 행선지 EPL 선호한다" 아스날 가능성UP [내부링크]

맨유 마샬 "다음 행선지 EPL 선호한다" 아스날 가능성UP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샬 최근 맨유와의 5년 재계약을 거절하면서 그의 차기 행선지가 주목받고 있다. 유벤투스,레알마드리드,PSG 등 많은 빅클럽에서..

[17-18 라리가 32Round] 바르셀로나vs 발렌시아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2Round]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 구장 ◆ 캄푸 누 (바르셀로나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르셀로나 라인업 GK 테어 슈테겐 DF 로베르토 피케 움티티 알바 MF 파울리뉴 부스케츠 이..

별들의 전쟁,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내부링크]

별들의 전쟁 ,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역대 스페인 라리가 우승 팀~!! - CLICK 역대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 팀!! - CLICK 역대 프리미어리그(EPL) 우승팀!!! -- CLICK 축구에서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며 유..

네델란드 유망주 데 리트 맨시티 이적 근접! [내부링크]

유망주 데 리트 맨시티 이적 근접! 네델란드의 초신성이자 유망주 마타이스 데 리트 영국언론에 의하면 맨시티가 아약스 데 리트의 영입에 근접했다고 보도했다. 데 리트는 네델란드, 아약스의 핵심 수비수이며..

[17-18 EPL 34Round] 토트넘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34Round] 토트넘 VS 맨시티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34ROUND 토트넘 VS 맨시티의 경기가 4월 15일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트..

토트넘 안드레 고메스 영입전에 합류하다!! [내부링크]

토트넘 안드레 고메스 영입전에 합류하다!!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토트넘이 안드레 고메스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포체티노 감독은 고메스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하인케스 후임으로 니코 코바치 선임 [내부링크]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하인케스 후임으로 니코 코바치 선임 현 바이에른 뮌헨 유프 하인케스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준비하고 있다. 그런 뮌헨은 하인케스의 후임 감독으로 니코 코바치 감독을 선임했다..

첼시 다음 감독으로 나폴리 마우리치오 사리 유력!! [내부링크]

첼시 다음 감독으로 나폴리 마우리치오 사리 유력!! 현재 나폴리 감독 마우리치오 사리 영국언론에 의하면 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나폴리의 사리감독을 선임할 용의가 있다 라고 보도되면 차기 감독으..

PSG 카바니 대체자는 벤제마?! [내부링크]

PSG 카바니 대체자는 벤제마?! 레알마드리드 공격수 카림 벤제마 파리생제르망은 구단에 불만이 많은 카바니가 팀을떠날것을 고려해 그의 대체자로 벤제마를 낙점했다고 전해졌다. 카바니는 네이마르가 파리로 이..

메시 AS로마에게 패배 후 발베르데 감독과 말다툼 [내부링크]

메시 AS로마에게 패배 후 발베르데 감독과 말다툼 바르셀로나의 대표선수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의 감독 발베르데 메시는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as로마 경기에서 패배를 당하고 결국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

유벤투스 엠레 칸에게 10일 준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엠레 칸에게 10일 준다 계약이 만료되어가는 리버풀의 엠레 찬 엠레 칸은 겨울 이적시장 때부터 유벤투스의 관심을 받아오고 있었다. 하지만 시즌 막바지가 되는 지금까지 엠레 칸은 여전히 답변이 없다..

바르셀로나 뎀벨레 아스날 이적원한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뎀벨레 아스날 이적원한다?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오스만 뎀벨레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뎀벨레 하지만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하주면서 그가 아스날의 이적을 원한다고 스페인 언론 "..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세비야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세비야 ▼구장▼ 알리안츠 아레나(바이에른 뮌헨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바이에른 뮌헨 VS 세비야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바이에른 뮌..

손흥민 아시안게임 공백으로 마샬 영입 추진한다. [내부링크]

손흥민 아시안게임 공백으로 마샬 영입 추진한다. 최근 맨유와 재계약 협상을 거절한 앙토니 마샬(마르시알,마시알) 마샬은 주전출장이 힘들어진 만큼 맨유를 떠나고 싶어한다. 그런 마샬을 많은 구단에서 주시하..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레알마드리드 VS 유벤투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레알마..

챔스 탈락 맨시티 미드필더,공격수 영입한다 [내부링크]

챔스 탈락 맨시티 미드필더,공격수 영입한다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패배한 맨시티 영국 언론은 맨시티가 챔스 탈락 후 맨시티가 공격력을 강화하기 위해 움직였다는 소식이다. 맨시티는 최근 샤흐타..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vs 리버풀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VS 리버풀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맨시티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맨시티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맨시티 라인업 GK 에데르송 DF 워..

이니에스타 중국 텐진취안젠 이적한다. [내부링크]

이니에스타 중국 텐진취안젠(텐진콴잔) 이적 바르셀로나 레전드 안드레 이니에스타 이니에스타는 AS로마와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끝난 뒤 그의 이적 소식이 전해져 많은 주목을 받게되었다. 이니에스타는 중국 슈..

맨유 마샬 재계약 거부 "맨유 떠난다" [내부링크]

맨유 마샬 재계약 거부 "맨유 떠난다" 맨유의 공격수 앤서니 마샬(마르시알)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마샬이 맨유와의 재계약을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샬은 2019년 여름까지 계약이 되어 있으며 계약기간이 1년..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바르셀로나 ▼구장▼ 올림피코 스타디움(AS로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AS로마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AS로마 라인업 GK 알리..

잉글랜드 유망주 조지 허스트 맨유로 이적한다. [내부링크]

잉글랜드 유망주 조지 허스트 맨유로 이적한다. 잉글랜드의 유망주 조지 허스트 그는 현재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활동 중 이다. 허스트는 올 여름 맨유에 입단할 예정이며 셰필드 감독도 허스트의 맨유 이적이..

AC밀란 기성용 협상 잠시 중단 윌셔의 영입이 우선!? [내부링크]

AC밀란 기성용 협상 잠시 중단 윌셔의 영입이 우선!? 최근 AC밀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기성용과 윌셔 기성용의 AC밀란행은 상당히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었으며 계약이 만료 후 기성용의 AC밀란 이적이 유..

바이에른 뮌헨 로베리 대체자로 첼시 케네디 낙점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로베리 대체자로 첼시 케네디 낙점 첼시 소속이지만 현재 뉴캐슬로 임대이적 한 호베르트 케네디 뉴캐슬로 임대 후 케네디의 활약이 매우 많이 눈에 띄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바이에른 뮌헨,파..

[17-18 EPL 33Round] 첼시vs 웨스트햄 [내부링크]

[17-18 EPL 33Round] 첼시 VS 웨스트햄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33ROUND 첼시 VS 웨스트햄의 경기가 4월 9일 한국시간으로 0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첼시 라..

토레스 "AT마드리드에서 마지막 시즌 될 것" [내부링크]

토레스 "AT마드리드에서 마지막 시즌 될 것"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격수 페르난도 토레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오늘 9일자로 토레스의 인터뷰 중 "이번 시즌 후 아틀레티코를 떠난다" 라고 밝혔다. 토레스는 "..

네이마르 이적암시 "메시와 함께 뛰면 굉장한 일들이 벌어진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이적암시 "메시와 함께 뛰면 굉장한 일들이 벌어진다" 네이마르가 SNS에서 언급한 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이마르는 4월9일 인스타 그램에서 메시와 찍은 사진을 게제하며 "메시와 함께 뛰면 굉장한..

[17-18 라리가 31Round] 레알마드리드 vs AT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1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레알마드리드 라인업 GK 나바스 DF 카르바할 바란 라모스 마르..

리버풀 펠라이니 영입준비 3년 계약 제안예정 [내부링크]

리버풀 펠라이니 영입준비 3년 계약 제안예정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 그는 현재 맨유를 떠나기 위해 필사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AS로마에게 스스로 영입제안을 요청하면서 그가 맨유를 떠날..

리옹 에이스 데파이 이적료 654억원 이다! [내부링크]

리옹 에이스 데파이 이적료 654억원 이다! 올림피크 리옹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 리옹은 데파이의 이적료를 약 654억으로 책정했다. 맨유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을 보여주며 리옹으로 이적한 멤피스 데파이는 최근..

[17-18 라리가 31Round] 바르셀로나 vs 레가네스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1Round] 바르셀로나 VS 레가네스 ◆ 구장 ◆ 캄푸 누 (바르셀로나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르셀로나 라인업 GK 테어 슈테겐 DF 세메두 피케 베르마엘렌 세르지 MF 라키티치 고메스..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수비수 스크라티스 원한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수비수 스크라티스 원한다.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소크라티스 파파스토풀리스 최근 맨유의 관심을 받으면서 맨유의 이적가능성이 높아지나 싶었으나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유벤투스가 소크..

맨유 네이마르 영입에 포그바+마샬 생각하고 있다. [내부링크]

맨유 네이마르 영입에 포그바+마샬 생각하고 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네이마르를 영입하기 위해 포그봐와 마샬을 포함한 스왑딜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망로 이적할 때..

PSG 카바니로 자금 마련 후 살라 영입 추진한다! [내부링크]

PSG 카바니로 자금 마련 후 살라 영입 추진한다!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영국 언론에 의하면 파리생제르망이 살라의 영입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다. 이적료는 약 1049억원을 지불 할 생각이며 파리생제..

과르디올라 감독 최고연봉으로 맨시티와 재계약 한다. [내부링크]

펩 과르디올라 감독 최고연봉으로 맨시티와 재계약 한다. 맨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 영국 언론에 따르면 "과르디올라 감독이 세계최고 연봉을 수령한다" 라고 보도했다. 현재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와 1년의..

[17-18 EPL 33Round] 맨시티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33Round] 맨시티 VS 맨유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33ROUND 맨시티 VS 맨유의 경기가 4월 8일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감독으로 클롭 감독 원한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감독으로 클롭 감독 원한다.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 영국 매체 "더 선"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지단 감독을 경질 후 클롭 감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단감독은..

맨유 펠라이니 스스로 AS로마에 계약 제안 [내부링크]

맨유 펠라이니 스스로 AS로마에 계약 제안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 펠라이니는 포그바,마티치에게 주전경쟁에 밀리면서 어느새 계약만료 기간까지 오고 말았다. 펠라이니는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되는 시..

아스널 벵거 대체자 니스감독 파브레 급부상! [내부링크]

아스널 벵거 대체자 니스감독 파브레 급부상! 프랑스 OGC니스 감독 루시앵 파브레 아스날은 벵거의 대체자로 여러 감독들을 물망에 올렸지만 제일 유력하였던 토마스 투헬이 PSG행이 유력해지면서 아스널은 다시..

손흥민 EPL 이달의 선수 후보 3위 등극! [내부링크]

손흥민 EPL 이달의 선수 후보 3위 등극!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 EPL 팬들이 선정한 3월의 선수 후보가 발표 되면서 거기에 손흥민의 이름도 포함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EPL 최고의 공격수로는 리버풀의..

바르셀로나 토트넘 에릭센 여전히 원한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토트넘 에릭센 여전히 원한다!! 토트넘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쿠티뉴에 더불어 창의적인 미드필더를 영입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바르셀로나가..

베일 올 여름 레알 떠난다 맨유행 유력하다. [내부링크]

베일 올 여름 레알 떠난다 맨유행 유력하다.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 가레스 베일은 올 시즌을 종료 후 레알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유력하다. 지단 감독은과 베일의 관계는 사실상 끝난것으로 알려졌..

토마스 투헬 파리생제르망(PSG) 감독 합의 [내부링크]

토마스 투헬 파리생제르망(PSG) 감독 합의 전 도르트문트 감독 토마스 투헬 그는 최근 아스날,바이에른 뮌헨의 차기 감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거기에 파리생제르망 또한 투헬을 데려오기 위해..

축구선수들의 명언(어록)! -1탄- [내부링크]

축구선수들의 명언(어록)! -1탄- 아래 링크 클릭시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8/04/07 - [푸키 YouTube] -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의 명언(어록) 모임! 리오넬 메시 "모든 단점은 장점이 될 수 있다." 즐..

[오피셜]가투소 감독 2021년까지 AC밀란 재계약 합의 [내부링크]

[오피셜]가투소 감독 2021년까지 AC밀란 재계약 합의 AC밀란의 전설이자 현 감독인 젠나로 가투소 AC밀란은 가투소와 앞으로 더 함께할 뜻으로 곧 재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언론은 "AC밀란이..

AS모나코 파비뉴 "이번 여름 맨유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AS모나코 파비뉴 "이번 여름 맨유 이적 원한다" AS모나코 미드필더 파비뉴 파비뉴가 다시 한번 이적시장을 시끄럽게 할 예정이다. 파비뉴는 저번 이적시장에서 많은 구단의 관심을 받으며 모나코를 떠날것으로 예..

무리뉴 첼시 윌리안 영입에 447억원 준비! [내부링크]

무리뉴 첼시 윌리안 영입에 447억원 준비! 첼시의 미드필더 윌리안 무리뉴 감독이 첼시 감독 시절때부터 윌리안의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 무리뉴 감독은 그런 윌리안을 맨유로 데려올라고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AS로마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AS로마 ▼구장▼ 누 캄푸(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바르셀로나 VS AS로마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바르셀로나 라인업 GK 테어 슈..

맨체스터의 두 팀 각각 네이마르와 살라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맨체스터의 두 팀 각각 네이마르와 살라 영입 원한다!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 파리생제르망의 공격수 네이마르 EPL 맨체스터 두 팀 맨시티와 맨유가 각각 살라와 네이마르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맨시티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맨시티 ▼구장▼ 얀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세비야 VS 바이에른 뮌헨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리버풀 라인업 GK 카리우스 DF 오놀..

첼시 콘테 감독 결별 후 알레그리 유력! [내부링크]

첼시 콘테 감독 결별 후 알레그리 유력! 유벤투스의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최근 첼시는 콘테를 올 시즌으로 감독직에서 내보낼라고 하고있다. 첼시의 다음 감독은 루이스 엔리케로 정해지나 싶었지만 엔리..

레알마드리드 아자르 영입 포기 호날두,아센시오 있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자르 영입 포기 호날두,아센시오 있다! 첼시의 미드필더 에당 아자르 레알마드리드의 영입리스트에 포함되어있는 인물 중 한명이며 현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단 조차 아자르의 능력을 높게 평가하..

토트넘 핵심선수들 월드컵 기점으로 재계약 체결한다. [내부링크]

토트넘 핵심선수들 월드컵 기점으로 재계약 체결한다. 토트넘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의 핵심선수들을 언급하며 재계약을 추진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최근 토트넘은 상승세를 보여주..

[챔피언스리그] 세비야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세비야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세비야 VS 바이에른 뮌헨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세비야 라인..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맨유,첼시 행 가능성있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센시오 "맨유,첼시 행 가능성있다" 레알마드리드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 아센시오는 현재 맨유,첼시 등 EPL 구단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아센시오는 현재 자신에게 오는..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 (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유벤투스 VS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3: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리베리 뮌헨 잔류 어려워 중국 러브콜 생각중 [내부링크]

리베리 뮌헨 잔류 어려워 중국 러브콜 생각중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프랑크 리베리 그는 곧 바이에른 뮌헨과의 계약만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독일 언론에 의하면 중국 슈퍼리그의 관심으로 리베리의 잔류가..

맨유 마샬 팔고 베일 영입한다! [내부링크]

맨유 마샬 팔고 베일 영입한다!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 맨유의 무리뉴 감독은 꾸준히 가레스 베일의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있었다. 레알마드리드는 베일을 이적시키켰다는 말에 무리뉴 감독이 베일의..

PSG 알더베이럴트 원하는 주급 3억원 맞춰준다 [내부링크]

PSG 알더베이럴트 원하는 주급 3억원 맞춰준다 토트넘의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트 그는 토트넘의 주급체계에 불만을 느끼고 있으며 팀을 떠나고 싶어한다. 토트넘과의 재계약 또한 결렬되며 많은 클럽들이 알데..

미노 라이올라 "발로텔리는 1302억원의 가치가 있다!!" [내부링크]

미노 라이올라 "발로텔리는 1302억원의 가치가 있다!!" 발로텔리, 포그바,돈나룸마 등 빅스타들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 발로텔리는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프랑스 소속팀 니스와 계약이 만료된다. 발로텔리는..

첼시 레전드 램파드 콘테 감독 후임자로 떠오르고 있다! [내부링크]

첼시 레전드 램파드 콘테 감독 후임자로 떠오르고 있다! 첼시의 레전드, 푸른 심장 프랭크 램파드 스페인 언론은 램파드가 콘테 감독의 후임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에 콘테 감독이 보여준 첼시..

빅클럽들 PSG 라비오 주시하고 있다! [내부링크]

빅클럽들 PSG 라비오 주시하고 있다! 파리생제르망의 미드필더 아드리안 라비오 빅클럽 맨유,바르셀로나가 라비오를 원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이런 이적설에 라비오가 직접 언급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

앙투안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이적 유력! [내부링크]

앙투안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이적 유력! 바르셀로나의 이적설로 뜨거운 AT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 그리즈만은 이번 시즌을 끝낸 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유력하다. 영국 언론은 바르셀로나와..

[17-18 EPL 32Round] 첼시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32Round] 첼시 VS 토트넘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3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의 경기가 4월 02일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이에른 뮌헨 하메스 로드리게스 완전 영입 결정!!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하메스 로드리게스 완전 영입 결정!!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그는 레알마드리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2년 임대 영입되어 최근 뮌헨에서 부활하여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

리버풀 개인합의 은디디 이적설에 대해 말하였다. [내부링크]

리버풀 개인합의 은디디 이적설에 대해 말하였다. 레스터시티의 미드필더 윌프레드 은디디 그가 최근 리버풀과 개인합의를 마쳤다는 이적설에 은디디가 직접 말문을 열였다. 은디디는 "이적설에 대해 생각하지 않..

[17-18 라리가 30Round] 세비야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30Round] 세비야 VS 바르셀로나 ◆ 구장 ◆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세비야 라인업 GK 리코 DF 메르카도 케이르 렝글렛 에스쿠데로 MF 은종지 바네가 나..

아스널 체흐 대체자로 레알마드리드 나바스 낙점 [내부링크]

아스널 체흐 대체자로 레알마드리드 나바스 낙점 레알마드리드의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 아스날은 최근 실수가 많아진 체흐의 대체자를 물색하기 시작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 스타는 아스날이 새로운 골키퍼를 낙..

즐라탄 MLS 데뷔전 미국에서도 즐라탄 스타일! [내부링크]

즐라탄 MLS 데뷔전 미국에서도 즐라탄 스타일! LA갤럭시에 입단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그는 오늘 LA갤럭시의 유니폼을 입고 데뷔전을 치루었다. LA갤럭시와 LA FC라는 양팀의 LA더비 "엘 트라피코"라고 불리는..

[17-18 EPL 32Round] 에버튼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32Round] 에버튼 VS 맨시티 ◆구장 ◆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 17-18 EPL 3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의 경기가 4월 01일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17-18 EPL 3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3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 ◆구장 ◆ 셀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7-18 EPL 32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리버풀의 경기가 3월 31일 한국시간으로 20: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아스날 윌셔 대체자로 샬케의 마이어 유력! [내부링크]

아스날 윌셔 대체자로 샬케의 마이어 유력! 샬케의 미드필더 막스 마이어 그는 샬케와의 재계약을 거부하며 결국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FA(자유계약신분)이 된다. "샬케의 단장은 마이어와 재계약 하지않는다 ,..

인터밀란 라멜라 영입 움직이기 시작했다 [내부링크]

인터밀란 라멜라 영입 움직이기 시작했다 토트넘의 미드필더 에릭 라멜라 이탈리아 언론은 인터밀란이 라멜라의 영입을 준비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라멜라는 부상으로 복귀한 이번 시즌에 손흥민에게 주전경..

리버풀 재계약 암시 "모든것이 순조롭다" [내부링크]

리버풀 재계약 암시 "모든것이 순조롭다" 이번시즌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엠레 칸 시즌 종료 후 그가 리버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유벤투스는 엠레 칸의 영입을 적극적으로 원하고 있다. 엠레 칸은 아..

첼시 아센시오 영입에 1965억 준비한다! [내부링크]

첼시 아센시오 영입에 1,965억 준비한다!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 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이번 시즌 첼시의 부진의 이적시장에서 빅클럽 선수들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뮌헨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모라타 고려하고 있다. [내부링크]

뮌헨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모라타 고려하고 있다. 첼시의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 스페인 언론은 바이에른 뮌헨이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로 모라타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을 원..

유벤투스 디발라 AT마드리드와 이적합의!! [내부링크]

유벤투스 디발라 AT마드리드와 이적합의!! 유벤투스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디발라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합의가 되었다고 깜짝 발표 되었다. 스페인 언론은 디발라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서로 합의에 성..

EPL 베스트11 손흥민 산체스,사네 제쳤다!! [내부링크]

EPL 베스트11 손흥민 산체스,사네 제쳤다!! 손흥민의 이름이 다시 한번 EPL에 울려 퍼지기 시작했다. 영국 가디언은 이번 시즌 EPL 베스트 일레븐을 발표하면서 여러 축구 팬들을 주목시키게 했다. 그중 손흥민도..

맨유 무리뉴 바이에른 뮌헨 비달 영입 위해 658억 준비!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바이에른 뮌헨 비달 영입 위해 658억 준비! 맨유의 무리뉴 감독이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아르투로 비달의 영입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칠레 얼론은 맨유가 비달의 영입을 위해 약 658..

바르사 움티티 재계약 난항 대체자 3명 언급 [내부링크]

바르사 움티티 재계약 난항 대체자 3명 언급 바르셀로나의 주전 수비수 사무엘 움티티 그는 최근 바르셀로나와 재계약 연봉에 보고 재계약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는 움티티의 영입을 위해 연봉을 약 120..

맨유 무리뉴 레알마드리드 "데 헤아 원하면 호날두 + 현금 내놔라!!!"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레알마드리드 "데 헤아 원하면 호날두 + 현금 내놔라!!!" 레알마드리드의 데 헤아의 관심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지금까지 무리뉴 감독은 레알마드리드의 데 헤아 제의에 완강히 거절하였다. 하지..

레알마드리드 베일 이적료 1330억 책정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베일 이적료 1330억 책정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 레알마드리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새로운 갈락티코를 만들기위해 가레스 베일을 판매할 금액이 알려지면서 많은 빅클럽들이 주시하기..

제수스 주급 인상 제의 거절 "주급 인상 폭 너무 적어" [내부링크]

제수스 주급 인상 제의 거절 "주급 인상 폭 너무 적어" 맨시티의 공격수 가브리엘 제수스 제수스가 맨체스티의 재계약 제안을 거절해서 맨시티가 갑자기 긴장하기 시작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주급 6500파운..

맨시티 이스코 영입에 1141억 투자한다! [내부링크]

맨시티 이스코 영입에 1141억 투자한다! 레알마드리드의 공격형 미드필더 이스코 영국 언론은 맨체스터 시티는 클럽레코드로 이스코를 영입을 준비한다고 알려졌다. 이스코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지단감독에게 큰..

맨유 무리뉴 감독 포그바 붙잡는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감독 포그바 붙잡는다! 대대적인 개편을 준비하고 있는 맨유의 무리뉴 감독 그 중 포그바를 판매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언론에 알려지면서 포그바의 다음 행선지가 주목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영..

브라질 4년 전 악몽 ,독일에게 1-0 승리 [내부링크]

브라질 4년 전 악몽 ,독일에게 1-0 승리 4년 전 브라질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만난 브라질 독일 그 당시 브라질은 독일에게 7-1이라는 스코어로 대패를 하고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번 A매치에서..

토트넘팬 손흥민 주급 1억 이상의 가치 있다! [내부링크]

토트넘팬 손흥민 주급 1억 이상의 가치 있다! 토트넘과의 재계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손흥민 영국 매체는 토트넘의 팬들을 대상으로 손흥민의 재계약 주급 대한 투표를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 팬들 90..

맨유 가성비 수비수 티어니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 가성비 수비수 티어니 영입 노린다. 셀틱의 측면 수비수 키에런 티어니 맨유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발렌시아의 대체자를 찾고있으며 베예린,대니 로즈, 알렉스 산드로 등 많은 선수를 주시하고 있지만 갑작스..

판매불가 토리노 벨로티 바이아웃 1340억 책정 [내부링크]

판매불가 토리노 벨로티 바이아웃 1340억 책정 토리노 공격수 안드레아 벨로티 토리노는 작년 이적시장에서 벨로티를 향한 여러 구단의 관심을 "판매불가"라고 말하며 완전히 차단했다. 하지만 이번 이적시장에서..

유럽 선수 랭킹 4위 손흥민 대한민국 최초! [내부링크]

유럽 선수 랭킹 4위 손흥민 대한민국 최초! 국제스포츠연구센터에서 유럽5대리그의 각 포지션 별 선수의 순위를 발표했다. 윙어부문에서는 메시가 1위, 살라가 2위 , 찰하노글루가 3위를 차지하면서 공동 4위로..

레알마드리드 이스코 포함된 5358억으로 네이마르 영입 준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이스코 포함된 5358억으로 네이마르 영입 준비 끝나지 않은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 회장 페레즈는 네이마르 영입을 위해 약 5358억원의 이적료로 영입을..

리버풀 독일 신성 베르너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리버풀 독일 신성 베르너 영입 노린다 독일 RB라이프치히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 그는 젋은나이에 독일 국가대표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알칸타라는 그를 보며 과거의 토레스 같..

맨유 대대적 개편 베예린,알데르베이럴트,조르지뉴 [내부링크]

맨유 대대적 개편 베예린,알데르베이럴트,조르지뉴 맨유가 여름이적시장에서 대대적인 개편을 선언하면서 맨유의 영입리스트에 있는 선수들이 주목을 받고있다. 맨유가 보강할 포지션으로 풀백,중앙미드필더,센터..

구단주 베컴의 계획 호날두,루니,안첼로티 원해 [내부링크]

구단주 베컴의 계획 호날두,루니,안첼로티 원해 구단주가 되어가는 데이비드 베컴 베컴은 마이애미를 연고로 새로운 구단을 출범하며 2020년부터 MLS(미국프로축구)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아직 팀명은 정해지..

맨시티 아구에로 2020년 맨시티 떠난다. [내부링크]

맨시티 세르히오 아구에로 2020년 맨시티 떠난다. 맨체스터 시티의 주전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 2011년 맨시티로 이적하여 맨시티의 전설이 된 아구에로 그는 맨시티에서 293경기를 출전하여 196골을 기록 중..

태국 판히섬에서 일어난 감동실화 축구이야기 [내부링크]

태국 판히섬에서 일어난 감동실화 축구이야기 태국 판희섬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입니다. 태국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CF(광고)로 많은 축구팬들에게도 유명한 이야기이죠. 수상마을에서의 축구를 다루어진..

레알 다음 시즌 공격라인 구성한다 살라-네이마르-레반도프스키 [내부링크]

레알 다음 시즌 공격라인 구성한다 살라-네이마르-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가 다가오는 이적시장을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스페인 언론은 레알마드리드가 대대적인 선수 영입에 돌입했다고 보도하며 레알이..

맨유 포그바 팔고 바란,크로스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 포그바 팔고 바란,크로스 영입 노린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포그바를 팔고 레알마드리드의 토니 크로스, 라파엘 바란의 영입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맨유는 2년 전 유벤투스에서 포그바를 약 1398억..

뉴캐슬 리버풀GK 미뇰렛 영입 고려하고 있다.. [내부링크]

뉴캐슬 리버풀GK 미뇰렛 영입 고려하고 있다.. 리버풀의 골키퍼 시몬 미뇰레 최근 카리우스에게 주전경쟁에 밀리면서 그의 다음 행선지가 주목받고 있다. 리버풀 클롭감독은 미뇰레,카리우스에게도 골키퍼의 부족..

맨유 알렉시스 산체스 "적응 어려워,심리적으로 지쳤다" [내부링크]

맨유 알렉시스 산체스 "적응 어려워,심리적으로 지쳤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7번 알렉시스 산체스 그는 아스날에서 맨유로 이적 후 그가 활약하는 모습은 점점 보여지지 않고 있다. 10경기 1골 2도움으로 무리..

웨스트햄 악동 발로텔리 원한다. [내부링크]

웨스트햄 악동 발로텔리 원한다. 이탈리아의 악동 마리오 발로텔리 그는 현재 프랑스 니스에서 활동중이지만 대표팀 합류를 위해 더 수준이 높은 구단으로 이적하기를 원하고 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웨스트햄..

[오피셜] 즐라탄 LA갤럭시 공식 입단 [내부링크]

[오피셜] 즐라탄 LA갤럭시 공식 입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LA갤럭시로 입단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어제 맨유와의 계약해지를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즐라탄은 유럽을 떠나 미국 LA갤럭시로 이적하였다...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의 첫 걸음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의 첫 걸음 시작되었다. 레알마드리드가 네이마르에게 제안을 했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언론은 레알마드리드 제안에 네이마르와 에이전트가 레알마드리드 이적 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토트넘 PSG 레프트백 쿠르자와 영입에 관심있다. [내부링크]

토트넘 PSG 레프트백 쿠르자와 영입에 관심있다. 파리생제르망의 레프트백 쿠르자와 영국 언론에 의하면 토트넘이 다가올 이적시장에서 쿠르자와의 영입을 나설 것이라며 보도했다. 최근 손흥민의 성공적인 영입..

AT마드리드 그리즈만 이적시 디발라로 대체한다! [내부링크]

AT마드리드 그리즈만 이적시 디발라로 대체한다! 최근 AT마드리드 감독 시메오네와 식사자리를 가진 파울로 디발라 영국 언론은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날 경우 그의 대체자로 디발라가 낙점되었으며 영입을..

우사인 볼트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진행한다 [내부링크]

우사인 볼트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진행한다 맨유의 팬이자 축구광으로 유명한 우사인볼트 그가 23일 오늘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의 입단테스트를 치른다는 소식이다. 우사인 볼트는 SNS계정에 "도르트문트의 입..

[오피셜] 맨유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계약해지 LA갤럭시로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계약해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맨유는 오늘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즐라탄과 계약이 해지되었다 라고 발표했다. 전부터 무리뉴 이브라히모..

리그를 씹어먹던 최강의 트리오,라인 -1탄- [내부링크]

리그를 씹어먹던 최강의 트리오,라인 -1탄- 한 때 리그를 휩쓸었던 최강의 트리오, 라인들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본인들 기억속에 남는 최강의 3인방은 누구였습니까??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리버풀 SAS 라인..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와 합의 완료! 곧 이적한다. [내부링크]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와 합의 완료! 곧 이적한다. 레알마드리드와 이적설이 무성했던 레반도프스키 그가 결국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을 합의했다는 소식이다. 레반도프스키 에이전..

첼시 인테르 이카르디 영입에 832억 제의 [내부링크]

첼시 인테르 이카르디 영입에 832억 제의 세리에의 골잡이 이자 인터밀란의 주장 마우로 이카르디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첼시가 이카르디의 영입을 위해 5500만 파운드를 제안했다고 보도했다. 이카르디는 지속적..

빅클럽들 뮌헨의 제롬 보아텡 영입전 시작됐다. [내부링크]

빅클럽들 뮌헨의 제롬 보아텡 영입전 시작됐다. 바이에른 뮌헨의 주전 수비수 제롬 보아텡 현재 보아텡의 영입에 빅클럽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과르디올라 감독이 보아텡을 상당히..

무리뉴 수준급 4명 영입을 원하고 있다. [내부링크]

무리뉴 수준급 4명 영입을 원하고 있다. 맨유의 감독 무리뉴가 대대적인 개편을 예고했으며 본인이 제일 원하는 선수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탈락으로 많은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며 특히 중앙 미드..

디발라 AT마드리드 감독 시메오네와 식사 [내부링크]

디발라 AT마드리드 감독 시메오네와 식사 최근 마드리드를 방문한 유벤투스의 파울로 디발라 디발라는 마드리드 식당을 방문해 그가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이 피워오르면서 그가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을 준비하는..

AC밀란 안드레아 벨로티 영입 재도전!! [내부링크]

AC밀란 안드레아 벨로티 영입 재도전!! 토리노의 공격수 이자 이탈리아 대표팀 공격수 안드레아 벨로티 작년 AC밀란은 구단주가 바뀌고 나서 대대적인 개편에 공격수 벨로티의 영입을 원했지만 토리노가 벨로티의..

네이마르 "차기 PSG 감독 콘테보다 루이스 엔리케" [내부링크]

네이마르 "차기 PSG 감독 콘테보다 루이스 엔리케" 현재 파리생제르망의 최고의 에이스 네이마르 그가 PSG회장을 만나 감독에 대해 거론했다고 알려졌다. 파리생제르망 회장 알 켈라이피는 최근 네이마르를 둘러..

베예린 750억원이면 어느구단이든 데려가라 [내부링크]

베예린 750억원이면 어디구단이든 데려가라 아스날을 떠나고 싶어하는 엑토르 베예린 최근 유벤투스가 베예린의 관심을 표현했지만 맨유도 베예린의 영입전에 가세하였다. 맨유는 루크 쇼의 이적이 곧 다가올 것..

토트넘 알데르베이럴트 이적료 750억원! [내부링크]

토트넘 알데르베이럴트 이적료 658억원! 토트넘의 수비수 알더베이럴트가 결국 토트넘을 떠난다는 소식이다. 토트넘은 알더베이럴트와 재계약을 포기하면서 그의 이적료 약 750억원을 책정했다고 전해졌다. 토트..

기성용 AC밀란 이적근접! 하지만 가투소감독은... [내부링크]

기성용 AC밀란 이적근접! 하지만 가투소감독은... 기성용이 AC밀란의 이적이 상당히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기성용은 스완지시티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만료되며 기성용은 이미 밀란과 3년으로 구두 합..

맨유 무리뉴 감독 아론 램지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무리뉴 감독 아론 램지 원한다. 맨유의 무리뉴 감독은 아론 램지의 영입을 원한다고 알려졌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램지를 선택했다고 말하며 무리뉴는 램지가 2선,3선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점을 크게 평가하..

레알마드리드 알리송 영입위해 790억 준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알리송 영입위해 790억 준비 AS로마의 골키퍼 알리송 레알마드리드는 골키퍼 나바스에 대한 신뢰가 점점 떨어져 가면서 오랜기간 데 헤아,쿠르투아의 영입을 원해왔다. 하지만 그들의 영입은 쉽지..

토트넘 또 다시 자하 영입 위해 이적료 602억원 준비 [내부링크]

토트넘 또 다시 자하 영입 위해 이적료 602억원 준비 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의 윌프레드 자하의 영입을 다시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은 2년 동안 자하의 영입을 시도했었지만 크리스탈 팰리스의 거..

PSG 알데르베이럴트 영입준비 시작했다. [내부링크]

PSG 알데르베이럴트 영입준비 시작했다. 토트넘의 주전 센터백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영국 언론이 파리생제르망이 알데르베이럴트의 영입을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보도했다. 알데르베이럴트는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

PSG,바르사,레알 모하메드 살라 영입에 3020억원 준비! [내부링크]

PSG,바르사,레알 모하메드 살라 영입에 3020억원 준비! 리버풀의 최고의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 영국 언론은 빅클럽들이 네이마르의 역대 이적료를 깰 살라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알마드리드,파리생..

[오피셜] 한광성 칼리아리와 2023년까지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한광성 칼리아리와 2023년까지 재계약 북한의 유일한 세리에 축구선수 칼리아리의 한광성 북한의 호날두라고 불리는 그가 현 소속팀 칼리아리와 2023년 까지 재계약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그는 1월..

[17-18 라리가 29Round] 레알마드리드 vs 지로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7Round] 레알마드리드 VS 지로나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9ROUND 레알마드리드 VS 지로나 3월19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

맨유 루크 쇼 이번시즌을 끝으로 맨유 떠난다. [내부링크]

맨유 루크 쇼 이번시즌을 끝으로 맨유 떠난다. 맨유의 왼쪽 측면 수비수 루크 쇼 영국 언론은 루크 쇼가 무리뉴 감독에게 강한 비판을 받고 맨유를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챔피언스리그 세비야전 이..

맨유 이번 시즌을 끝으로 주전급 6명 내보낸다. [내부링크]

맨유 이번 시즌을 끝으로 주전급 6명 내보낸다. 영국 언론에 의하면 맨유가 다음시즌 대대적인 개편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챔피언스리그 탈락 , 멀어진 1위로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6명의 선수를 내..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첼시편- [내부링크]

그리운 그 축구선수들은 현재 어디에?? -첼시편- 과거에 활약하고 결국 팀을 떠난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첼시 그리운 그들은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죠 1. 디디..

루이스 엔리케 "첼시 감독보단 아스날 감독을 더 선호" [내부링크]

루이스 엔리케 "첼시 감독보단 아스날 감독을 더 선호" 전 바르셀로나 감독 루이스 엔리케 그는 얼마 전 다음시즌 첼시의 감독으로 합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오늘 영국 언론은 엔리케 감독이 아스날을..

[17-18 EPL 31Round] 리버풀 vs 왓포드 [내부링크]

[17-18 EPL 31Round] 리버풀 VS 왓포드 ◆구장 ◆ 얀 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31ROUND 리버풀 VS 왓포드의 경기가 3월 18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

AC밀란 가투소 감독과 재계약 추진한다. [내부링크]

AC밀란 가투소 감독과 재계약 추진한다. AC밀란의 싸움소,레전드 젠나로 가투소 AC밀란이 현 감독 젠나로 가투소와 재계약을 체결한다는 소식이다. AC밀란은 여러 감독들을 경질하고 새로운 감독을 찾는 일이 가..

[오피셜] 마르코스 로호 맨유와 2021년 까지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마르코스 로호 맨유와 2021년 까지 재계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 마르코스 로호 맨유는 로호와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이다. 계약기간은 2021년까지이며 연장 계약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해졌다..

레반도프스키 레알과 개입합의 마쳤다!!! [내부링크]

레반도프스키 레알과 개입합의 마쳤다!!! 레알마드리드가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와 개인 합의를 마쳤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언론은 레반도프스키가 레알마드리드와 계약기간 2년에 옵션으로 1년 연장이라는..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중! [내부링크]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중! 토트넘이 손흥민과 재계약 협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의 계약은 2020년 6월에 만료된다. 손흥민은 날이가면 갈수록 멋진 활약을 보여주면서 토트넘팬들에게도 박수를 받..

첼시 아론 램지의 영입 준비중 [내부링크]

첼시 아론 램지의 영입 준비중 아스날의 미드필더 아론램지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잭 윌셔와 함께 계약이 만료된다. 그런 램지를 첼시가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윌셔는 에버턴,AC밀란의 관심을 받고있으며 A..

맨유 공격수 마샬 유벤투스와 접촉 [내부링크]

맨유 공격수 마샬 유벤투스와 접촉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르시알(앤서니 마샬)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마샬의 대리인과 유벤투스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의 레전드 파벨 네드베드, 유벤투스의 부..

아스날 베예린 맨유도 원한다 [내부링크]

아스날 베예린 맨유도 원한다 아스날 오른쪽 측면 수비수 엑토르 베예린 베예린은 최근 아스날을 떠나길을 원하고 있으며 제일 유력한 행선지로 유벤투스가 되었었다. 유벤투스는 리히슈타이너의 대체자로 베예린..

2000년대 EPL를 책임진 4대 스트라이커 [내부링크]

2000년대 EPL를 책임진 4대 스트라이커 EPL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2004년 부터 2010년도 까지 맨유,첼시,리버풀,아스날 이 4팀으로 이루어진 EPL 빅4 빅4 구단들에겐 당시 최고의 공격수들을 한명씩 데리고 있..

맨유 감독 무리뉴 "첼시 윌리안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감독 무리뉴 "첼시 윌리안 원한다" 첼시의 미드필더 윌리안 그는 최근 첼시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첼시의 부족한 골가뭄을 해소시켜주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리뉴 감독은 한때 함께한 윌리..

PSG 돈나룸마 영입에 921억원 준비완료 [내부링크]

PSG 돈나룸마 영입에 921억원 준비완료 파리생제르망이 골키퍼 영입에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프랑스 언론은 PSG가 AC밀란의 돈나룸마의 영입을 위해서 약 921억원을 준비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돈나룸마는..

리옹 "AC밀란 데파이 이적료는 약 370억원!" [내부링크]

리옹 "AC밀란 데파이 이적료는 약 370억원!" 올림피크 리옹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 전 맨유의 7번 , 제2의 호날두라고 불렸으며 AC밀란은 전부터 데파이의 영입을 추진 하였으며 현재 데파이의 구체적인 옵션이..

[챔피언스리그] 베식타스 vs 바이에른 뮌헨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베식타스 VS 바이에른 뮌헨 ▼구장▼ 보다폰 아레나 ( 베식타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베식타스 VS 바이에른 뮌헨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첼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VS 첼시 ▼구장▼ 캄푸 누 (바르셀로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VS 첼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바르셀로나 라..

맨시티 프레드 영입 아닌 도르트문트 바이글 영입 추진! [내부링크]

맨시티 프레드 영입 아닌 도르트문트 바이글 영입 추진! 맨체스터 시티가 다시 중앙 미드필더를 물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샤흐타르의 프레드의 비싼 이적료의 영입이 멀어지면서 맨시티는 프레드 영입을..

호날두 "베일 맨유로 가고 싶어한다" [내부링크]

호날두 "베일 맨유로 가고 싶어한다"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 레알마드리드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베일을 이적시킬라고 한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의 에이스 호날두는 "베일이 레알마..

아르센 벵거 아스날 보드진들에게 사퇴권고 받았다. [내부링크]

아르센 벵거 아스날 보드진들에게 사퇴권고 받았다. 아스날의 오랜 기간의 감독직을 수행한 아르센 벵거 그는 최근 아스날 보드진(위원회,이사회)에서 사퇴를 권고받았다. 아스날 측은 벵거가 스스로 사퇴를 하는..

[챔피언스리그]AS로마 vs 샤흐타르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샤흐타르 ▼구장▼ 올림피크 스타디움 (AS로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유 VS 세비야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AS로마 라인..

[챔피언스리그]맨유vs 세비야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세비야 ▼구장▼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유 VS 세비야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맨유 라인업 GK 데 헤..

레알마드리드 벤제마의 대체자는 과연 누구?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벤제마의 대체자는 과연 누구?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벤제마 그는 갈락티코 2기에서 활약하며 마드리드의 주전공격수로 활약하였다. 그들은 BBC라인이라고 불리며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현..

네이마르 라리가 복귀 가능성 점점 상승세! [내부링크]

네이마르 라리가 복귀 가능성 점점 상승세! 이적설로 상당히 말이 많은 파리생제르망의 공격수 네이마르 PSG도 이제는 네이마르의 잔류를 보장하지 못한다고 알려졌다. 네이마르의 부상,챔피언스 리그,주축 선수..

맨유 마이클 캐릭 올 시즌 끝으로 은퇴한다. [내부링크]

맨유 마이클 캐릭 올 시즌 끝으로 은퇴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 그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하며 다음시즌 부터는 더 이상 캐릭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다. 캐릭은 웨스트햄..

파리생제르망 은골로 캉테는 영입 1순위!!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은골로 캉테는 영입 1순위!!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 첼시의 핵심 미드필더 이며 그는 레스터시티,첼시에서 EPL리그 우승컵을 들어오린 주역이기도 하다. 파리생제르망은 은골로 캉테의 영입을..

[17-18 EPL 30Round] 스토크시티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30Round] 스토크시티 VS 맨시티 ◆구장 ◆ BET365 스타디움(스토크시티 홈) 17-18 EPL 30ROUND 스토크시티 VS 맨시티의 경기가 3월 13일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기성용 AC밀란 3년 계약!? [내부링크]

기성용 AC밀란 3년 계약!!? 이탈리아 언론에 따르면 기성용이 AC밀란과 계약을 합의 했다는 소식이다. 계약기간은 3년이며 곧 메디컬 테스트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알려졌다. 언론의 따르면 기성용은 오직 AC밀란..

AC밀란 "기성용 3월말 까지 답변달라!" [내부링크]

AC밀란 "기성용 3월 말까지 답변달라!" AC밀란의 이적설로 뜨거운 스완지 시티의 기성용 AC밀란은 기성용을 상당히 원하고 있지만 스완지시티와 재계약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서둘러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맨유 뮌헨의 레반도프스키 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뮌헨의 레반도프스키 영입 원한다!! ESPN에 따르면 맨유가 레반도프스키의 영입에 앞서있다고 보도되었다. 레알마드리드,첼시도 원하는 레반도프스키 레반도프스키는 최근 레알마드리드와의 접촉을 시도하는..

루이스 엔리케 다음시즌 첼시 감독 합의! [내부링크]

루이스 엔리케 다음시즌 첼시 감독 합의! 첼시의 감독 콘테의 자리가 다음 시즌에는 상당히 위태롭다. 그런 첼시는 다음 시즌을 책임질 감독으로 루이스 엔리케를 낙점했다. 루이스 엔리케는 다음 시즌 감독직으..

[17-18 EPL 30Round] 본머스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30Round] 본머스 vs 토트넘 ◆구장 ◆ 바이탈리티스타디움(본머스 홈) 17-18 EPL 30ROUND 본머스 VS 토트넘의 경기가 3월 12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본..

리버풀 스토크시티GK 버틀란드 영입 근접!! [내부링크]

리버풀 스토크시티GK 버틀란드 영입 근접!! 스토크시티의 골키퍼 잭 버틀란드 최근 아스날과 리버풀의 버틀란드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있었다. 영국언론이 말하기를 버틀란드 영입전의 승자는 리버풀이 될 것이다..

레스터시티 마레즈 AS로마 이적 근접했다!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마레즈 AS로마 이적 근접했다! 레스터시티를 떠나고픈 마레즈 마레즈는 팀 훈련 이탈 및 은퇴 소동 까지 이어지면서 조용한 날이 없었다. 하지만 그런 마레즈를 AS로마가 꾸준히 원하면서 여름에 영입..

[오피셜] 바르셀로나 아르투르 멜루 영입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셀로나 아르투르 멜루 영입 바르셀로나가 드디어 아르투르 멜루의 영입을 확정 되었다. 오늘 날짜로 구단 홈페이지에 발표가 되었으며 이적료는 약 513억원으로 알려졌다. 전부터 멜루의 영입은 거..

AC밀란 잭 윌셔의 영입 준비중! [내부링크]

AC밀란 잭 윌셔의 영입 준비중! 이번 여름 계약이 만료가 되는 아스날의 미드필더 잭 윌셔 AC밀란은 그런 윌셔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윌셔는 최근 아스날과 재계약 협상을 진행했다. 아스날은 현재..

아스날 베예린 유벤투스 이적에 근접 [내부링크]

아스날 베예린 유벤투스 이적에 근접 얼마전 아스날을 떠날때가 되었다고 말한 베예린 유벤투스는 리히슈타이너의 대체자로 베예린으로 낙점하면서 유벤투스가 베예린의 영입에 근접했다며 보도되었다. 이번 시즌..

[17-18 EPL 30Round] 맨유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30Round] 맨유 vs 리버풀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7-18 EPL 30ROUND 맨유 VS 라버풀의 경기가 3월 10일 한국시간으로 2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라인업..

그리즈만 바르셀로나에서 거주지 알아봤다!? [내부링크]

그리즈만 바르셀로나에서 거주지 알아봤다!? 바르셀로나와 꾸준히 연결되어있는 앙투안 그리즈만 그는 얼마 전 바르셀로나와 미리 합의 했다는 소식도 들려오면서 사실인지 아닌지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품게..

정말 주관적인 잘생긴 축구선수 3탄!! [내부링크]

정말 주관적인 잘생긴 축구선수 3탄!! 2017/11/12 - [축구 Story] -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부럽따!!!) ----1탄 2017/12/20 - [축구 Story] -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2탄) ---- 2탄 위에 1,2 탄을 이어서 3번..

맨유 BVB 소크라티스 영입 리스트에 추가되었다. [내부링크]

맨유 BVB 소크라티스 영입 리스트에 추가되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풀로스 맨유는 최근 소크라티스를 몇 주동안 관찰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무리뉴 감독은 수비진의 보강..

맨유를 책임졌던 판타스틱4!! [내부링크]

맨유를 책임졌던 판타스틱4!!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맨유를 책임졌던 판타스틱4의 소개를 시작할라고 합니다. 1. 웨인루니 13년동안 맨유에서 활약해..

파리생제르망 카바니 이적결심!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카바니 이적결심 파리생제르망의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 네이마르가 이적 후 카바니의 이탈소식이 간간히 전해졌지만 카바니가 드디어 파리를 떠날 결심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PSG는 카바니가..

리버풀 레알마드리드 DF 카르마할 원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레알마드리드 DF 카르마할 원한다 레알마드리드의 측면 수비수 다니 카르바할 리버풀은 오른쪽 측면을 강화하기 위해 클롭감독이 카르바할을 원한다는 소식이다. 리버풀은 올 여름이적시장에서 카르바할의..

맨유 마샬과 재계약 협상준비! [내부링크]

맨유 마샬과 재계약 협상준비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앙토니 마샬 맨유는 마샬을 잡기위해 재계약 협상을 시도할라고 한다. 현재 마샬은 유벤투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현재 맨유에서의 마샬의 입지는 확고하..

아스날 벵거 감독 다음은 요하임 뢰브!! [내부링크]

아스날 벵거 감독 다음은 요하임 뢰브!! 아스날이 벵거의 후임 감독으로 요하임 뢰브를 낙점했다고 전해졌다. ESPN은 벵거 감독이 아스날에서 물러날 시 독일 국가대표 감독인 요하임 뢰브가 적임자 라고 보도해..

AC밀란 기성용 계속해서 눈여겨 보고있다. [내부링크]

AC밀란 기성용 계속해서 눈여겨 보고있다. AC밀란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기성용의 대한 언급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밀란은 다음 시즌 자유계약(FA) 선수의 영입을 원하며 그 선수는 바로 기성용 아니면 이반..

[챔피언스리그]맨시티 vs FC바젤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VS FC바젤 ▼구장▼ 이티하드 스타디움(맨시티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시티 VS 바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맨시티 라인업 G..

[챔피언스리그]토트넘 vs 유벤투스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유벤투스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토트넘VS 유벤투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토트넘 라..

인터밀란 올 여름 디 마리아 영입 추진! [내부링크]

인터밀란 올 여름 디 마리아 영입 추진! 인터밀란은 올 여름 디 마리아의 영입을 추진한다는 소식이다. 1월 이적시장에서 루카스 모우라와 더불어 방출리스트에 포함되어있던 디 마리아 그는 1월 이적시장에서 바..

아스날 체흐 대체자는 레버쿠젠의 레노 [내부링크]

아스날 체흐 대체자는 레버쿠젠의 레노 레버쿠젠 골키퍼 베른트 레노 아스날은 현재 골대에서 실수가 많아지는 체흐의 대체자를 찾기 시작했다. 아스날은 장기적인 골키퍼를 원하며 그의 부합한 선수는 레버쿠젠..

[챔피언스리그]리버풀 vs 포르투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포르투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버풀 VS 포르투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리버풀 라인업 GK 카리..

[챔피언스리그]파리생제르망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망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 파리생제르망 VS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파리..

레스터시티 마레즈 은퇴선언?!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마레즈 은퇴선언?! 레스터시티의 에이스 리야드 마레즈 그가 느닷없이 자신의 SNS계정에서 은퇴를 선언하는 글을 남겨 많은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하고 말았다. 그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축구계를..

페키르 "이니에스타 존경해" 바르셀로나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페키르 "이니에스타 존경해" 바르셀로나 이적원한다. 올림피크 리옹의 원클럽맨 나빌 페키르 아스날의 NO.1 타겟이며 많은 구단들이 그를 원하고 있다. 프랑스 언론은 페키르와의 인터뷰에서 나온 말이 현재 화재..

에버턴 "벵거 경질시 에버턴 감독으로 벵거 원한다" [내부링크]

에버턴 "벵거 경질시 에버턴 감독으로 벵거 원한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에버턴이 아스날의 벵거감독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해졌다. 현재의 에버턴 감독 샘 앨러다이스는 에버턴 운영진과 불만도 많으며 에..

발로텔리 대표팀 복귀위해 세리에 복귀 추진 [내부링크]

발로텔리 대표팀 복귀위해 세리에 복귀 추진 이탈리아의 악동 마리오 발로텔리 그는 인테르,맨시티,리버풀,AC밀란 등 많은 명문 구단팀을 거치면서 현재 프랑스 리그앙 OGC니스 구단에 선수로 활동하고있다. 발로..

맨유와 PSG 유벤투스의 디발라 영입경쟁!! [내부링크]

맨유와 PSG 유벤투스의 디발라 영입경쟁!! 유벤투스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맨유 감독인 무리뉴의 영입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맨유는 공격진 보강을 위해 디발라의 1월 이적시장에서 실패한 디발라의 영입을..

[17-18 EPL 29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29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맨유 ◆구장 ◆ 샐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7-18 EPL 29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맨유의 경기가 3월 6일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맨유 올 여름 라파엘 바란 영입준비! [내부링크]

맨유 올 여름 라파엘 바란 영입준비! 레알마드리드 수비수 라파엘 바란 맨유는 여름이적시장에서 수비진을 보강하기 위해 바란을 영입한다는 소식이다. 맨유는 약 806억원의 이적료를 바란의 영입에 사용할 계획..

루카루의 제안 - ESPN이 선정한 EPL올스타 [내부링크]

루카루의 제안 - ESPN이 선정한 EPL올스타 맨유의 공격수 로멜로 루카쿠 그는 얼마전 자신의 트위터에 NBA(미국 프로농구) 올스타전 처럼 EPL에도 남 , 북으로 나뉘어 올스타 전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다. 스포..

에버턴 "이적시장에서 바디 영입 노린다!" [내부링크]

에버턴 "이적시장에서 바디 영입 노린다!" 에버턴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스터시티의 공격수 제이미 바디의 영입을 노린다는 소식이다. 에버턴은 루니 , 월콧 ,망갈라 등 이름만 들어도 알수 있는 선수들을..

[17-18 라리가 27Round]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7Round]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구장 ◆ 누 캄푸(바르셀로나 홈) 17-18 라리가 27ROUND 바르셀로나 VS AT마드리드 3월5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17-18 EPL 29Round] 맨시티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29Round] 맨시티 VS 첼시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29ROUND 맨시티 VS 첼시의 경기가 3월 5일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시티..

[오피셜] 웨슬리 스네이더르 국가대표팀 은퇴 [내부링크]

[오피셜] 웨슬리 스네이더르 국가대표팀 은퇴 네델란드의 미드필더 웨슬리 슈나이더 네델란드 축구 협회는 4일자로 스네이더르의 국가대표 은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그는 최근 이적시장에서 카타르 리그 알..

피오렌티나 주장 아스토리 갑작스런 사망.. [내부링크]

피오렌티나 주장 아스토리 갑작스런 사망.. 피오렌티나의 주장 이자 수비수 다비데 아스토리 그가 오늘 갑작스럽게 호텔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장질환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축구 팬들의..

[17-18 라리가 27Round] 레알 마드리드 vs 헤타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7Round] 레알마드리드 VS 헤타페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레알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7ROUND 레알마드리드VS 헤타페 3월4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맨유 즐라탄 "LA는좋은도시" LA갤럭시행 유력 [내부링크]

맨유 즐라탄 "LA는좋은도시" LA갤럭시행 유력 맨유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최근 무리뉴감독은 이번시즌을 끝으로 즐라탄은 맨유생활의 종지부를 찍으면서 즐라탄의 다음 행선지가 이슈가 되었다. 현재..

[17-18 EPL 29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내부링크]

[17-18 EPL 29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29ROUND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의 경기가 3월4일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7-18 EPL 2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2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구장 ◆ 얀 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29ROUND 리버풀 VS 뉴캐슬 의 경기가 3월4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업..

이탈리아 언론 기성용 AC밀란과 합의! [내부링크]

이탈리아 언론 기성용 AC밀란과 합의! 최근 AC밀란이 계약이 만료되어가는 기성용의 영입을 원하면서 기성용의 ac밀란의 합류 가능성이 높아지기 시작했다. 이탈리아 언론은 AC밀란이 기성용의 밀란행을 확정했으..

맨유 에레라 대체자는 루벤 네베스..? [내부링크]

맨유 에레라 대체자는 루벤 네베스..? 맨유의 미드필더 안드레 에레라 맨유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 맨유를 떠날 확률이 높은 에레라의 대체자를 물색하기 시작했다. 에레라의 대체자로 거론된 선수는 울햄버턴의..

아스날 베예린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다" [내부링크]

아스날 베예린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다" 아스날의 수비수 엑토르 베예린 현재 아스날은 연패를 당하고 있으며 벵거감독 또한 신뢰을 못받고 있는 분위기이다. 그런 분위기 속에 베예린이 "새로운 도전을 원한..

무리뉴 "즐라탄 올시즌을 끝으로 맨유 떠난다" [내부링크]

무리뉴 "즐라탄 올시즌을 끝으로 맨유 떠난다" 맨유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맨유의 감독 무리뉴는 기자회견에서 "올 시즌이 즐라탄에게 마지막 시즌이 될것 이다" 라고 말하며 그가 맨유를 떠날 것을 밝..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추진!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추진! 토트넘이 손흥민과 재계약을 준비중 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계약을 연장하는 조건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손흥민의 계약은 2년이 남은 상태이다. 현재 손..

토트넘 BVB 마르코 로이스 영입 추진한다! [내부링크]

토트넘 BVB 마르코 로이스 영입 추진한다! 도르트문트의 슈퍼스타 마르코 로이스 현재 토트넘의 로이스의 영입을 준비중이라고 전해졌다. 로이스는 현재 도르트문트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중이며 재계약의 조건이..

나폴리 GK 페페 레이나 AC밀란과 2년 계약 합의 [내부링크]

나폴리 GK 페페 레이나 AC밀란과 2년 계약 합의 전 리버풀 골키퍼 이자 현 나폴리의 골키퍼 페페 레이나 그가 나폴리를 떠나 AC밀란과 계약에 합의 했다는 소식이다. 레이나는 6월에 계약이 만료되면서 나폴리와..

바이에른 뮌헨 "하메스 완전영입 더 지켜보겠다"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하메스 완전영입 더 지켜보겠다"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지난 여름 레알마드리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임대영입을 되었다. 계약기간은 2년으로 완전..

[17-18 EPL 28Round] 아스날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8Round] 아스날 VS 맨시티 ◆구장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아스날 홈) 17-18 EPL 28 ROUND 아스날 VS 맨시티 의 경기가 3월02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바르셀로나 그리즈만과 사전합의!!!?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그리즈만과 사전합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그가 바르셀로나와 사전 합의를 체결했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라디오에 따르면 바르사와 이미 합의를 끝냈으며 올 여름 바르셀..

펠라이니 "AS로마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펠라이니 "AS로마 이적 원한다."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 그는 이번 여름에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가된다. 맨유는 펠라이니와 재계약을 원하지만 펠라이니의 마음은 이미 맨유를 떠나버렸다. 마티치,포그..

아스날 벵거 후임으로 나겔스만 유력!! [내부링크]

아스날 벵거 후임으로 나겔스만 유력!! 다른 구단들은 선수를 물색하여 영입을 준비하고 있지만 아스날은 현재 감독들을 물색하고있다. 영국 언론의 따르면 아르센 벵거 감독의의 후임으로 젋은 감독 나겔스만이..

파리생제르망 쿠르투아 부친과 접촉했다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쿠르투아 부친과 접촉했다 레알마드리드와의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쿠르투아 하지만 파리생제르망 또한 쿠르투아를 원하고 있다. PSG는 레알마드리드보다 한발 먼저 쿠르투아의 영입을 준비하는 것..

[17-18 라리가 26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가네스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6Round] AT마드리드 VS 레가네스 ◆ 구장 ◆ 완도 메트로폴리타노(AT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5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VS 레가네스 3월1일 한국시간으로 05:3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재계약 거절한 레반도프스키 이적가능성↑↑ [내부링크]

재계약 거절한 레반도프스키 이적가능성↑↑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독일 언론에서 그가 뮌헨의 재계약을 거절했다고 보도하였다.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시점에서 재계약..

[17-18 라리가 26Round] 에스파뇰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6Round] 에스파뇰 vs 레알마드리드 ◆ 구장 ◆ RCDE 스타디움 (에스파뇰 홈) 17-18 라리가 26ROUND 에스파뇰 VS 레알마드리드 2월28일 한국시간으로 04:00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각팀 라인업 및..

리버풀 나폴리MF 지엘린스키 원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나폴리MF 지엘린스키 원한다!! 리버풀이 현재 중원보강을 목적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나폴리의 조르지뉴를 비롯하여 지엘린스키도 원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리버풀은 현재 엠레 칸의 이탈을 대비하여..

라치오 밀린코비치-사비치 "상황을지켜보고있다" [내부링크]

라치오 밀린코비치-사비치 "상황을지켜보고있다" 라치오의 미드필더 밀린코비치-사비치 그는 현재 맨유,맨시티,레알마드리드 등 많은 구단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그는 저번 이적시장 때부터 꾸준히 주목을 받으며..

안첼로티 "아스날 감독직 원한다" [내부링크]

안첼로티 "아스날 감독직 원한다" 명문 구단 AC밀란,첼시,바이에른 뮌헨,레알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의 감독이었던 카를로 안첼로티 최근 EFL컵 결승 아스날VS맨시티 경기에서 결승전 답지 못한 경기로 패배를 한..

토트넘 풀럼LB 세세뇽 영입 재도전!! [내부링크]

토트넘 풀럼LB 세세뇽 영입 재도전!! 토트넘이 풀럼의 풀백 세세뇽의 영입을 다시 시도한다고 알려졌다. 대니 로즈의 하향세 , 트리피어의 들쑥날쑥한 기복을 고려해 저번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은 세세뇽의 영입을..

PSG 음바페와 쿠티뉴 트레이드 추진! [내부링크]

PSG 음바페와 쿠티뉴 트레이드 추진! 파리생제르망이 올 여름 쿠티뉴의 영입을 추진한다고 알려졌다. 단 여기엔 음바페가 포함되어있다. 현재 PSG는 음바페 - 카바니 - 네이마르의 트리오의 만족을 못하고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 현재 이적 준비중!?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레반도프스키 현재 이적 준비중!?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얼마전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에 이적하지 않겠다던 그가 현재 레알마드리드와 협상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

우사인볼트 축구선수데뷔! 남아공 팀과 계약 [내부링크]

우사인볼트 축구선수데뷔! 남아공 팀과 계약 우사인볼트가 드디어 축구선수로 데뷔한다는 소식이다. 우사인 볼트는 일전 도르트문트에서 입단테스트를 보면서 축구선수 데뷔 임박을 암시했다. 맨유의 광팬으로도..

레알마드리드 세바요스 "리버풀로 가고싶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세바요스 "리버풀로 가고싶다!" 레알마드리드의 세바요스 그는 2017년 레알마드리드의 구애로 레알베티스에서 마드리드로 이적하게된다. 하지만 그는 이번시즌 단 8경기 출전으로 그의 자리는 늘 벤..

보르도 말콤 "6월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겠다" [내부링크]

보르도 말콤 "6월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겠다" 보르도의 말콤이 현재 많은 구단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6월 이적시장에서 팀을 떠나겠다고 말하면서 반드시 이적을 하겠다는 암시를 보여주었다. 말콤이 직접..

[17-18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AT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구장 ◆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17-18 라리가 25ROUND 세비야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월26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습니다. ◆..

[17-18 EPL 28Round] 맨유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28Round] 맨유 VS 첼시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7-18 EPL 28 ROUND 리버풀 VS 웨스트햄 의 경기가 2월25일 한국시간으로 23:0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라인..

리버풀 중원강화로 나폴리의 조르지뉴 낙점 [내부링크]

리버풀 중원강화로 나폴리의 조르지뉴 낙점 리버풀이 쿠티뉴의 대체자로 나폴리의 조르지뉴를 낙점했다고 전해졌다. 클롭감독은 쿠티뉴 대체자로 조르지뉴를 선택했다고 말하며 쿠티뉴의 이적 후 확실한 대체자를..

AC밀란 케시에 맨유로 이적하기 원한다 [내부링크]

AC밀란 케시에 맨유로 이적하기 원한다 AC밀란의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 그가 맨유의 관심에 맨유의 이적을 원하다고 공식적으로 말하면서 맨유로의 이적을 원하다고 알려졌다. 케시에는 "자신의 심장은 맨유를..

각 구단 유니폼 스폰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각 구단 유니폼 스폰서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각 구단 유니폼에 있는 스폰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스폰서는 유니폼 디자인에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각 대표 구..

[17-18 라리가 25Round] 바르셀로나 vs 지로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5Round] 바르셀로나 VS 지로나 ◆ 구장 ◆ 캄프 누 (바르셀로나 홈) 17-18 라리가 25 ROUND 바르셀로나 VS 지로나 의 경기가 2월25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7-18 라리가 25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알라베스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5Round] 레알마드리드 VS 알바레스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5 ROUND 레알베마드리드 VS 알라베스 의 경기가 2월25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다..

레알마드리드 맨유 마샬 영입에 관심!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맨유 마샬 영입에 관심! 레알마드리드가 맨유의 마샬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는 현재 산체스가 영입되면서 2선 역할을 하는 선수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마샬의 입지도 그..

[17-18 EPL 28Round] 리버풀 vs 웨스트햄 [내부링크]

[17-18 EPL 28Round] 리버풀 VS 웨스트햄 ◆구장 ◆ 얀 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28 ROUND 리버풀 VS 웨스트햄 의 경기가 2월25일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EPL의 유일한 치어리더! 크리스탈 팰리스 치어리더 [내부링크]

EPL의 유일한 치어리더! 크리스탈 팰리스 치어리더 EPL의 치어리더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구단 크리스탈 팰리스 오늘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치어리더의 관한 소개를 해볼라고 합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치어리더..

AC밀란 곧 계약만료 앞둔 기성용에 관심 [내부링크]

AC밀란 곧 계약만료 앞둔 기성용에 관심 스완지의 미드필더 이자 한국 국가대표 주장 기성용 그는 올 시즌을 끝으로 스완지 시티와 계약이 만료된다. 스완지는 기성용에게 재계약 제안을 고려하고 있는 가운데 이..

첼시 쿠르투아 이적 대비 돈나룸마 주시중! [내부링크]

첼시 쿠르투아 이적 대비 돈나룸마 주시중! 첼시의 수문장인 티보 쿠르투아 첼시는 현재 쿠르투아의 이적을 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영국 언론은 첼시는 쿠르투아의 이적을 대비하여 돈나룸마를 대체자로 낙점..

유벤투스 엠레 칸에게 계약서 보냈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엠레 칸에게 계약서 보냈다. 리버풀과의 재계약을 거절한 엠레 칸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FA(자유신분) 선수가 되어버린다. 그런 엠레 칸을 제일 원하는 팀인 유벤투스가 엠레 칸 대리인에게 계약서를..

PSG 카바니 이적하면 이카르디!! [내부링크]

PSG 카바니 이적하면 이카르디!! 이적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인테르의 마우로 이카르디 애초 레알마드리드와 연결이 되었지만 어디까지나 공격수 영입리스트의 한명 일 뿐 레알의 NO.1 타겟은 토트넘의 해..

폴 포그바 에이전트 라이올라!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 [내부링크]

폴 포그바 에이전트 라이올라!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 특급 선수들의 에이전트 이자 대리인 미노 라이올라 그 중 폴 포그바의 에이전트로써 라이올라가 포그바의 맨유탈출기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 다르미안 유벤투스 이적 합의 [내부링크]

맨유 다르미안 유벤투스 이적 합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오른쪽 측면 수비수 다르미안 그가 꾸준히 자신을 원한 유벤투스와 개인 협상을 마치면서 이적 임박이 알려졌다. 다르미안은 토리노에서의 활약으로 맨..

리버풀 GK 알리송 아닌 나바스로 정했다! [내부링크]

리버풀 GK 알리송 아닌 나바스로 정했다! 리버풀은 최근 골키퍼 영입에 열을 올리는 상황이었다. 그 중 AS로마의 골키퍼 알리송의 영입을 추진 중이었으나 그의 솟구치는 이적료의 시선을 돌렸다는 소식이다. 카..

AT마드리드 토레스에게 중국행 추천하다 [내부링크]

AT마드리드 토레스에게 중국행 추천하다 최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카라스코가 중국 다롄 이팡으로 이적이 추진되면서 토레스에게도 중국 다롄 이팡으로의 이적을 제안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틀레티코는 중..

과르디올라 케인 영입전에 뛰어든다!! [내부링크]

과르디올라 케인 영입전에 뛰어든다!!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 그가 레알마드리드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케인의 영입에 관심이 생긴 것으로 알려졌다. 케인은 EPL의 대표 공격수라고 할 정도로..

레알마드리드 베일 이적시장에서 이적시킨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베일 이적시장에서 이적시킨다! 레알마드리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베일을 판매하기위해 이적리스트에 포함시켰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라디오 방송에서 레알마드리드는 이적리스트에 베일을 포함시..

[챔피언스리그]샤흐타르 vs AS로마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VSAS로마 ▼구장▼ 아레나 리비우 (샤흐타르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샤흐타르 VS AS로마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샤흐타르 라인업 GK..

[챔피언스리그]세비야 vs 맨유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세비야VS맨유 ▼구장 ▼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세비야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세비야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세비야 라인업 GK 리..

도르트문트 풀리시치 뮌헨,첼시 등 영입경쟁중 [내부링크]

BVB 풀리시치 뮌헨,첼시 등 영입경쟁중 도르트문트의 유망주 풀리시치 그는 전부터 촉망받는 유망주로 많은 구단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현재 첼시,리버풀,바이에른 뮌헨, 맨유 등 풀리시치를 영입하기 위해 뜨..

유벤투스 맨유 수비수 다르미안 원한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맨유 수비수 다르미안 원한다!! 맨유의 수비수 마테오 다르미안 맨유의 경기에서 다르미안의 모습을 보기는 상당히 어렵다. 발렌시아에게 주전경쟁에 밀리며 많은 구단들이 다르미안에 군침을 흘리고 있..

인기폭발 엠레 칸 여러구단에서 영입시도 [내부링크]

인기폭발 엠레 칸 여러구단에서 영입시도 리버풀의 미드필더 엠레 칸 그는 레버쿠젠에서 리버풀로 이적 후 리버풀 감독으로 클롭이 부임하면서 그의 활약은 늘 눈에 띄였다. 그런 엠레 칸이 리버풀과의 재계약을..

[챔피언스리그]바이에른 뮌헨 vs 베식타스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VS베식타스 ▼구장 ▼ 알리안츠 아레나(바이에른 뮌헨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바이에른 뮌헨 VS 베식타스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유벤투스 마르키시오 미국 MSL 이적 추진 [내부링크]

유벤투스 마르키시오 미국 MSL 이적 추진 유벤투스의 원클럽맨 이자 어느새 레전드라고 불리는 마르키시오 그가 주전경쟁에서 밀리면서 미국행 진출을 생각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마르키시오는 유스 시절부터 현..

[챔피언스리그]첼시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첼시 VS 바르셀로나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첼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첼시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첼시 라인업 GK 쿠..

바르셀로나 브라질 유망주 아르투르 멜루 영입 임박!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브라질 유망주 아르투르 멜루 영입 임박! 그레미우의 이니에스타라고 불리는 아르투르 멜루 바르셀로나가 멜루의 협상의 마무리 단계라며 아르투르 멜루의 영입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바르셀로나는..

이청용 6월에 FA신분 유력하다. [내부링크]

이청용 6월에 FA신분 유력하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이청용이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실패 한 후 그가 다가오는 6월에 자유계약(FA) 신분을 얻을 가능성이 커졌다는 소식이다. 영국 언론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감..

맨유 이적시장에서 토니 크로스 영입 추진 [내부링크]

맨유 이적시장에서 크로스 영입 추진 맨유가 여름이적시장에서 크로스의 영입을 추진중이라는 소식이다. 1월 이적시장에서 알렉시스 산체스를 영입하였지만 중원을 보충하지는 못하였다. 펠라이니는 부상, 캐릭은..

아스날 나폴리DF 쿨리발리 주시중.. [내부링크]

아스널 나폴리DF 쿨리발리 주시중.. 아스날이 수비보강을 위해 여름이적시장을 준비중이다. 애초 웨스트브롬위치의 조니 에반스의 영입을 준비했지만 결국 1월 이적시장에서 영입 실패로 여름이적시장까지 기다려..

AC밀란 리옹의 데파이 영입 추진중 [내부링크]

AC밀란 리옹의 멤피스 데파이 영입 추진중~ 전 맨유의 선수이자 네델란드의 유망주 멤피스 데파이 윙 포워드로써 맨유에서 제 2의 호날두라며 등번호 7번으로 영입되었지만 맨유의 생활은 최악이었으며 쫒겨나듯..

[17-18 라리가 2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4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 구장 ◆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4 ROUND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의 경기가 2월19일..

[17-18 라리가 24Round] 레알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4Round] 레알 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 구장 ◆ 베니토 비야마린(레알베티스 홈) 17-18 라리가 24 ROUND 레알베티스 VS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2월19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다. ◆..

레알 아자르 영입에 베일 + 1495억에 원한다. [내부링크]

레알 아자르 영입에 베일 + 1495억에 원한다. 끝이 없는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에 아자르가 다시 언급이 되었다. 올 여름 선수단 개편을 원하는 레알마드리드가 아자르의 영입의 구체적인 옵션이 밝혀진 것이다. 영..

베일 레알마드리드와 작별 다가온다. [내부링크]

베일 레알마드리드와 작별 다가온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베일의 미래가 그 어느 때보다 레알마드리드와 멀어졌다", "베일은 지단 감독의 밑에서 더이상 함께 하기 힘들 것을 알고 있다" 라고 보도하며 그의..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탄 ㅂㄷㅂㄷ.. [내부링크]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탄 ㅂㄷㅂㄷ.. 불륜으로 막장드라마까지 ㅠㅠ 아래 2탄 링크입니다. 2018/04/16 - [축구 Story] -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2탄 !!ㅎㄷㄷ! ▽아래 클릭시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TOP5▽ 2..

로벤 계약만료로 결정을 내려야할 때!! [내부링크]

로벤 계약만료로 결정을 내려야할 때!! 바이에른 뮌헨의 로벤이 곧 계약만료가 다가온다고 한다. 로벤은 뮌헨의 에이스이자 리베리와 함께 "로베리" 라인을 만들며 많은 트로피를 들기도 하였었다. 그런 로벤이..

[17-18 라리가 24Round] SD 에이바르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4Round] 에이바르 VS 바르셀로나 ◆ 구장 ◆ 무니시팔 이푸루아(에이바르 홈) 17-18 라리가 24 ROUND 에이바르 VS 바르셀로나 의 경기가 2월18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

이카르디 다음행선지는 레알 아닌 맨유? [내부링크]

이카르디 다음행선지는 레알 아닌 맨유? 인터밀란의 핵심인 마우로 이카르디 최근 슈퍼 에이전트라고 불리는 라이올라가 그의 에이전트가 되고싶다는 말과 함께 이카르디의 다음 행선지가 맨유로 바뀌었다는 소식..

맨유 캐릭 후계자 니스MF 세리 영입 준비중 [내부링크]

맨유 캐릭 후계자 니스MF 세리 영입 준비중 맨유가 캐릭의 후계자로 여러선수들을 물색하는 가운데 그중 프랑스 니스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는 세리의 관심이 상당하다. 맨유는 니스에 스카우터를 파견 중이며..

아스날 영입 1순위는 페키르로 당첨!! [내부링크]

아스날 영입 1순위는 페키르로 당첨!! 올림피크 리옹의 에이스 나빌 페키르 그는 겨울이적시장에서도 아스날의 산체스 대체자로 눈길을 끌었지만 미키타리안,오바메양의 이적에 이적설이 잠잠해진 선수였다. 하지..

이니에스타 중국리그 텐진취안젠과 협상중!!! [내부링크]

이니에스타 중국리그 텐진취안젠과 협상중!!! 바르셀로나의 원클럽맨 이니에스타가 중국리그 진출에 협상중이라고 한다. 스페인 신문에서 중국 텐진취안젠의 제안으로 현재 협상중이라는 보도와 함께 텐진 구단..

리버풀 로마 GK알리송과 협상시작!! [내부링크]

리버풀 로마 GK알리송과 협상시작!! 카리우스,미뇰렛에 만족하지 못하는 리버풀의 감독 클롭 그는 현재 AS로마에서 활약중인 알리송에게 손짓을 하고있다. 리버풀은 현재 알리송의 영입에 상당히 적극적이며 많은..

알더베이럴트 레알,맨시티,첼시,맨유 모두가 주시중 [내부링크]

알더베이럴트 레알,맨시티,첼시,맨유 모두가 주시중 토트넘의 핵심 수비수 알더베이럴트의 재계약에 난항이 생기면서 많은 구단들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 그는 현재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알..

맨유 펠라이니 베식타스 이적에 합의했다 [내부링크]

맨유 펠라이니 베식타스 이적에 합의했다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가 터시 베식타스 이적에 합의했다 라는 소식이다. 터키 언론은 펠라이니가 시즌 종료 후 베식타스로 이적을 한다고 보도했다. 펠라이니..

레알마드리드 이적시장에서 7990억 풀겠다 메인은 해리 케인!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이적시장에서 7990억 풀겠다. 메인은 해리 케인! 레알마드리드가 여름이적시장에서 계획을 명확히 말해주었다는 소식이다. 레알은 이번 시즌 부진으로 3기 갈락티코를 준비하고 있다고한다. 페레스..

[챔피언스리그]FC포르투v 리버풀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FC포르투 VS 리버풀 ▼ 구장 ▼ 이스타디우 두 드라강(포르투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포르투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포르투 라인..

[챔피언스리그]레알마드리드vs 파리생제르망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VS 파리생제르망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레알마드리드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레알마드리드 VS 파리생제르망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

2018 축구선수 연봉순위!! [내부링크]

2018 축구선수 연봉순위!! 2017/11/11 - [축구 Story] - [축구선수 연봉순위] 위에 링크는 2017년의 연봉순위 하지만 오늘은 2018년의 축구선수 연봉순위를 알려드릴라고 합니다. 5. 에세키엘 라베찌 나폴리 , 파..

스페인 언론 "네이마르 2019년에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한다" [내부링크]

스페인 언론 "네이마르 2019년에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한다" 스페인 언론 "문도 데프르티보"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2019년에 레알마드리드와 계약 할 것이다. 라는 보도를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눈길을 받고있다...

[챔피언스리그]FC바젤 vs 맨시티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FC바젤 VS 맨시티 ▼ 구장 ▼ 세인트 야콥 파크(FC바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FC바젤 VS 맨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FC 바젤 라인업 GK..

맨유 안데르 에레라 449억원에 판다 [내부링크]

맨유 AC밀란에게 안데르 에레라 449억원에 판매한다. AC밀란이 맨유의 미드필더 에레라를 원한다는 소식이다. 밀란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에레라를 산시로에 데려오기 준비중 이라고 한다. 에레라는 맨유에서 준수..

[챔피언스리그]유벤투스 vs 토트넘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VS 토트넘 ▼ 구장 ▼ 알리안츠 스타디움(유벤투스 홈)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유벤투스 대 토트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유벤투스..

맨유 토트넘 수비수 알더베이럴트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 토트넘 수비수 알더베이럴트 노린다!! 맨유가 수비수 개편으로 첫번째 주시하는 선수는 토트넘의 알더베이럴트라는 소식이다. 여름이적시장에서 알더베이럴트는 맨유의 영입대상이 될 것이라고 한다. 토트넘..

맨유 수비진 개편 "스몰링 - 존슨" 판매한다. [내부링크]

맨유 수비진 개편 "스몰링 - 존슨" 판매한다 맨유의 퍼디낸드-비디치 일명 "통곡의 벽" 이라고 불리던 수비진이 있었다. 그들은 맨유를 떠나면서 차기 통곡의 벽으로 스몰링과 필 존슨이 많은 기대를 하기 시작했..

루이스 엔리케의 행선지는 아스날? 첼시? [내부링크]

루이스 엔리케의 행선지는 아스날? 첼시? 전 바르셀로나 감독 루이스 엔리케가 감독직 복귀를 희망하면서 그가 어느 구단의 감독이 될지 상당히 이슈이다. 엔리케는 다음 시즌에 복귀를 노리고 있으며 EPL 감독직..

[17-18 EPL 27Round] 첼시 vs 웨스트브롬위치 [내부링크]

[17-18 EPL 27Round] 첼시VS 웨스트브롬위치 ◆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27 ROUND 첼시 VS 웨스트브롬위치 의 경기가 2월13일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

[17-18 EPL 27Round] 사우스햄튼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27Round] 사우스햄튼VS 리버풀 ◆ 구장 ◆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사우스햄튼 홈) 17-18 EPL 27 ROUND 사우스햄튼 VS 리버풀 의 경기가 2월12일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오피셜] 바이에른뮌헨 울라이히 2021년까지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바이에른뮌헨 울라이히 2021년까지 재계약 11일 뮌헨 구단 공식홈페이지에 울라이히와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이다. 2021년 까지 계약을 연장하며 앞으로 울라이히의 모습을 뮌헨에서 더 볼수 있다. 노이..

리버풀 VS 아스날 스토크시티 버틀란드 영입전쟁 [내부링크]

리버풀 VS 아스날 스토크시티 버틀란드 영입전쟁 요즘 리버풀,아스날이 팬들이 느낄 정도로 골키퍼 보강이 시급해졌다. 아스날은 체흐의 대체자를, 리버풀은 미뇰렛,카리우스를 신뢰하지 못하고 양 구단 새로운..

[17-18 라리가 23Round] 말라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3Round] 말라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구장 ◆ 라 로사레다(말라가 홈) 17-18 라리가 23 ROUND 말라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의 경기가 2월11일 한국시간으로 00:15분에 시작하였다. ◆ 각..

[17-18 라리가 23Round] 레알 마드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 [내부링크]

[17-18 라리가 23Round] 레알마드리드 VS 레알소시에다드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레알 마드리드 홈) 17-18 라리가 23 ROUND 레알 마드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 의 경기가 2월11일 한국시간으로 04:45분..

[17-18 EPL 27Round] 맨시티 vs 레스터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7Round] 맨시티 VS 레스터시티 ◆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맨시티 홈) 17-18 EPL 27 ROUND 맨시티 VS 레스터 의 경기가 2월11일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7-18 EPL 27Round] 토트넘 vs 아스날 [내부링크]

[17-18 EPL 27Round] 토트넘 VS 아스날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토트넘 홈) 17-18 EPL 27 ROUND 토트넘 VS 아스날 의 경기가 2/10 한국시간으로 2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트넘..

모두가 알고있는 세계 4대 스트라이커!!! [내부링크]

모두가 알고있는 세계 4대 스트라이커!!! 기존 각 구단의 판타스틱4를 소개했지만 오늘은 축구팬들이면 다아는 세계 4대 스트라이커에 대해 소개해드릴라고합니다. 피파온라인2를 하셨다면 다들 아실겁니다. 추억..

레알 쿠르투아 영입에 1508억 준비했다. [내부링크]

레알 쿠르투아 영입에 1508억 준비했다. 최근 AT마드리드도 쿠르투아의 영입전에 뛰어들면서 레알마드리드가 쿠르투아를 반드시 영입한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골키퍼 보강을 원하는 레알 마드리드는 데 헤아를..

레알 마드리드 지단 경질 후 독일 뢰브감독 낙점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 지단 경질 후 독일 뢰브감독 낙점 최근 레알마드리드는 지단의 경질설에 대해 말이 많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는 지단을 경질 후 독일 대표팀의 감독 뢰브 감독을 차기 감독으로 낙..

맨시티 투레,페르난지뉴 대체자 프레드 영입합의 [내부링크]

맨시티 투레,페르난지뉴 대체자 프레드 영입합의 여름이적시장에서 샤흐타르의 프레드가 맨시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맨시티는 투레,페르난지뉴를 대체할 만한 선수로 중앙 미드필더를 찾고있었다. 투레는 펩..

두 맨체스터의 파비뉴 영입전 맨유가 유리하다. [내부링크]

맨체스터의 파비뉴 영입전 맨유가 유리하다. AS모나코의 미드필더 파비뉴 그는 겨울이적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며 이적을 암시하는 말을 하였다. 하지만 겨울이적시장이 아닌 여름이적시장에 파비뉴를..

이스코 인기폭발 !! 차기 행선지는 리버풀?맨시티? [내부링크]

이스코 인기폭발 !! 차기 행선지는 리버풀?맨시티? 여름이적시장은 한참 남았지만 레알마드리드의 이스코는 벌써 뜨겁기 시작했다. 스페인 언론의 따르면 맨시티,리버풀,아스날,맨유가 이스코 영입에 뛰어들 전망..

AT마드리드 쿠르투아 재영입한다. [내부링크]

AT마드리드 첼시 쿠르투아 재영입한다. 최근 "나의 심장은 마드리드에 있다" 라는 말을 남긴 첼시의 골키퍼 쿠르투아 그가 남긴 발언은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과 연관되어 여름이적시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하..

프레디 구아린 "인테르로 돌아가고 싶다" [내부링크]

프레디 구아린 "인테르로 돌아가고 싶다" 한때 인테르의 중원을 지키던 프레디 구아린 그가 2016년에 인터밀란과 결별 후 중국으로 이적하고 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2년이 지난 지금 구아린은 다시 세리에를 그..

첼시 콘테 경질 시 히딩크 투입된다. [내부링크]

첼시 콘테 경질 시 히딩크 투입된다. 최근 첼시의 감독 경질설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가운데 만약 정말 경질이 되어버리면 그의 대한 대비책까지 세워둔 것으로 알려졌다. 첼시는 콘테감독을 경질 후 전 바르셀..

르마 모나코 재계약거절 올여름이적한다. [내부링크]

르마 모나코 재계약거절 올여름이적한다. 올여름 이적시장에 이름이 많이 오르고 내리던 모나코의 르마 그가 올 여름 이적을 암시하기 시작하였다. 그는 최근 모나코의 재계약을 거절하면서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

이카르디 챔스진출 실패시 이적한다. [내부링크]

이카르디 챔스진출 실패시 이적한다. 인테르의 에이스 이자 세리에 득점순위 2위를 달리고 있는 이카르디의 이적설이 다시 나오기 시작하면서 명확한 이유가 나오기 시작했다. 8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오피셜] 에브라 웨스트햄 이적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에브라 웨스트햄 이적완료 전 맨유의 수비수 이자 정상급 풀백이었던 파트리스 에브라가 웨스트햄과 계약했다는 소식이다. 어제 날짜로 웨스트햄은 에브라와 단기계약을 맺었다고 밝히며 웨스트햄의 유..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레반도프스키 레알마드리드 이적 원한다. 레반도프스키가 레알마드리드으로 이적을 원한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언론은 레반도프스키의 오랜 꿈은 레알마드리드 입성이라는 말을 밝히며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에..

쿠르투아 "마드리드에서 살고싶다" [내부링크]

쿠르투아 "마드리드에서 살고싶다" 첼시의 수문장 티보 쿠르투아가 마드리드에 대해 언급을 했다는 소식이다. 쿠르투아는 AT마드리드 시절 마드리드에 머물면서 여자친구와 두 아이가 마드리드에 살고 있기에 본..

무소속 에브라 웨스트햄으로 복귀한다? [내부링크]

무소속 에브라 웨스트햄으로 복귀한다? 현재 무소속 에브라가 EPL에 복귀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다. 에브라는 유벤투스에서 마르세유로 이적 후 팬과 싸움을 벌이면서 그는 소속팀과 계약해지를 당하고 말았다. 그..

[17-18 EPL 26Round] 왓포드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26Round] 왓포드 VS 첼시 ◆ 구장 ◆ 비커리지 로드(왓포드 홈) 17-18 EPL 26 ROUND 왓포드 VS 첼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왓포드 라인..

맨유 레알MF 코바시치로 중원보강 준비 [내부링크]

맨유 레알MF 코바시치로 중원보강 준비 맨유가 산체스로 공격을 보강 후 이어 중원을 보강할라고 준비중이다. 겨울 이적시장에서 중원까지 보강했으면 좋겠지만 산체스의 영입에 몰두해 영입은 힘들었다. 맨유는..

마레즈의 일탈.. 팀동료들 까지 나섰다 [내부링크]

마레즈의 일탈.. 팀동료들 까지 나섰다 마레즈의 일탈이 점점 지속되는 가운데 레스터시티 측은 복귀를 계속 요구하고 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하지 못하게 만든 레스터에게 불만을 가진 마레즈는 훈련은..

[17-18 EPL 26Round] 리버풀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26Round] 리버풀 VS 토트넘 ◆ 구장 ◆ 얀 필드(리버풀 홈) 17-18 EPL 26 ROUND 아스날 VS 에버턴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업..

말콤 "EPL 가고싶어지만... 보르도가 막았다" [내부링크]

말콤 "EPL 가고싶어지만... 보르도가 막았다" 겨울 이적시장의 뜨거운 유망주였던 보르도의 말콤이 이번 이적시장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말콤은 많은 구단의 관심 속에서 어느팀으로 이적 할까를 고민하였지만 구..

무리뉴 데 헤아 ↔ 베일 트레이드 가능? [내부링크]

무리뉴 데 헤아 ↔ 베일 트레이드 가능? 맨유의 감독 무리뉴가 데 헤아와 베일의 트레이드에 허락 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레알마드리드의 데 헤아의 대핸 오랜 구애는 한 두번 나온 일이 아니다. 그리고 무리뉴..

[17-18 EPL 26Round] 아스날 vs 에버턴 [내부링크]

[17-18 EPL 26Round] 아스날 VS 에버턴 ◆ 구장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아스날 홈) 17-18 EPL 26 ROUND 아스날 VS 에버턴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아..

[17-18 EPL 26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타운 [내부링크]

[17-18 EPL 26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타운 ◆ 구장 ◆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17-18 EPL 26 ROUND 맨유 VS 허더즈필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즐라탄 대체자는 이카르디!! [내부링크]

맨유 즐라탄 대체자는 이카르디!! 이번 이적시장에 레알의 구애를 받았던 이카르디가 이제 맨유의 관심도 받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무리뉴감독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대체자로 이카르디를 생각중이라고 한다..

맨유 데 헤아 이적대비 픽포드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 데 헤아 이적대비 픽포드 노린다. 맨유에서 없어서는 안될 골키퍼로 성장한 데 헤아 데 헤아를 가지고 있는 맨유가 데 헤아의 이적을 대비해 벌써부터 준비한다는 소식이다. 데 헤아는 레알마드리드의 러브..

[오피셜] 바카리 사냐 베네벤토 1년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바카리 사냐 베네벤토 1년계약 아스날,맨시티에서 활약했던 바카리 사냐가 오랜시간 무직신세를 벗어났다는 소식이다. 세리에A 베네벤토로 입단하였으며 그는 1년 계약으로 2019년 까지 활동하게된다...

레알마드리드 AS로라 골키퍼 알리송 원한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AS로라 골키퍼 알리송 원한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조용했던 레알이 벌써부터 여름이적시장을 준비하는 것 같다. 레알마드리드는 나바스의 대체자로 여러 골키퍼와 접촉을 시도했지만 정작 원하는 쿠..

바르셀로나를 책임졌던 판타스틱4 !! [내부링크]

바르셀로나를 책임졌던 판타스틱4 !!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바르셀로나의 판타스틱4 4명의 선수에 대해 알아보죠. 1. 리오넬 메시 과거에도 그랬듯이..

벵거 "산체스 927억에 팔지 못한 것 실수 인정한다" [내부링크]

벵거 "산체스 927억에 팔지 못한 것 실수 인정한다" 산체스를 보낸 아스날의 감독 벵거 감독이 산체스의 이적의 언급했다는 소식이다. 산체스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상당히 뜨거운 선수였다. 특히 처음부터 산체스..

불만많은 마레즈 사태는 심각해졌다. [내부링크]

불만많은 마레즈 사태는 심각해졌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레스터를 떠나지 못한 마레즈가 구단에 불만을 느꼈다. 마레즈는 레스터시티가 우승하기까지 많은 구단들이 마레즈를 지켜봤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는 맨..

에딘제코 "첼시 이적"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내부링크]

에딘제코 "첼시 이적설"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적시장이 끝난 후 첼시 이적에 대해 에딘 제코가 입을 열었다는 소식이다. 모라타 말고도 타겟형 공격수를 원한 콘테감독은 공격수 영입에 총력을 기울였다. 앤디..

[오피셜] 맨시티 망갈라 에버턴 임대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망갈라 에버턴 임대 하루 늦었지만 망갈라의 오피셜 소식을 지금 전하게 되었다. 맨시티의 수비수 망갈라가 이번 시즌까지 에버턴으로 임대되었다는 소식이다. 망갈라는 맨시티에 합류하고 나서..

[17-18 EPL 25Round] 맨시티 vs 웨스트브롬위치 [내부링크]

[17-18 EPL 25Round] 맨시티 VS 웨스트브롬위치 ◆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맨시티 홈) 17-18 EPL 25 ROUND 맨시티 VS 웨스트브롬위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17-18 EPL 25Round] 토트넘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25Round] 토트넘 VS 맨유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토트넘 홈) 17-18 EPL 25 ROUND 토트넘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트넘 라..

마레즈 결국 레스터시티 잔류했다. [내부링크]

마레즈 결국 레스터시티 잔류했다. 이적시장 막판에 맨시티의 이적설로 그의 이적이 성사되나 기대를 했었지만 이적시장이 끝난 지금 그는 레스터시티에 잔류하게 되었다. 펩 과르디올라는 라포르테로 수비수를..

[오피셜] 토트넘 루카스 모우라 영입 공식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토트넘 루카스 모우라 영입 공식발표 토트넘이 PSG의 루카스 모우라 영입에 오피셜을 발표하였다. 그는 이전 부터 메디컬 테스트 등 포체티노의 가르침을 받고 싶다고 언론에 알려지면서 잠정적으로 토..

[오피셜] 첼시 올리비에 지루 영입하다!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올리비에 지루 영입하다! 이적시장 막바지에 첼시가 모라타 백업선수 지루를 영입했다는 소식이다. 오바메양이 아스날로 이적하면서 지루가 나설자리는 점점 사라지면서 모라타 백업선수를 찾는 첼..

[17-18 EPL 25Round] 스완지시티 vs 아스날 [내부링크]

[17-18 EPL 25Round] 스완지시티 VS 아스날 ◆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스완지 홈) 17-18 EPL 25 ROUND 스완지 VS 아스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스..

[오피셜] 외질 결국 아스날과 재계약 성공!! [내부링크]

외질 결국 아스날과 재계약 성공!!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외질의 이적설은 이번 기회에 모두 가라앉았다는 소식이다. 계약기간이 만료되어가는 외질이 많은 구단들의 제의에 묵묵부답으로 있다가 결국 이적시장..

[오피셜] 오바메양 아스날 이적 완료! 정식적인 아스날 선수!! [내부링크]

[오피셜] 오바메양 아스날 이적 완료! 정식적인 아스날 선수!! 드디어 드디어 산체스에 이어 또다른 특급이적이 성사되었다는 소식이다. 오바메양이 도르트문트를 떠나 정식적인 아스날 선수가 되었따. 길고 긴..

[오피셜] 첼시 에메르송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첼시 에메르송 팔미에리 영입 완료! 첼시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르송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왼쪽을 맡을 수 있는 알론소의 백업선수로 활동 할 예정이며 에메르송은 AS로마에서 콜라로프..

[오피셜] 맨유 후안마타 2019년까지 재계약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후안마타 2019년까지 재계약완료 맨유 팬들에게 기쁜소식이 전해졌다. 오늘 맨유 홈페이지에 공식적으로 마타의 재계약 소식이 발표되면서 내년까지 마타는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더 활약할 수 있..

맨시티 막판에 마레즈 영입 추진!! [내부링크]

맨시티 막판에 마레즈 영입 추진!! 라포르테를 영입 후 수비수 보강에 성공한 맨시티가 이제 공격 강화에 신경 쓴다는 소식이다. 맨시티는 레스터시티의 마레즈의 영입을 제의했으며 이적료는 약 756억원 인 것으..

초조한 첼시 다비드 루이스 -지루 트레이드 제의 [내부링크]

초조한 첼시 다비드 루이스 -지루 트레이드 제의 공격수 보강이 시급한 첼시가 새로운 카드를 아스날에게 제의했다. 루이스와 지루의 트레이드를 제의한 것이다. 원래 공중 장악력이 있는 선수를 원해왔으나 접촉..

[오피셜] 맨시티 라포르테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맨시티 라포르테 영입 완료! 맨시티가 아슬레틱 빌바오의 수비수 라포르테를 공식적으로 영입했다는 소식이다. 맨시티는 라포르테가 2023년까지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적료는 약 860억원으로 추정되며..

북한 한광성 "토트넘 이적 원한다" [내부링크]

한광성 "토트넘 이적 원한다" 잠시 조용했던 북한의 한광성의 이적설이 다시 피어오르기 시작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한광성은 토트넘에서 활동하길 원하며 포체티노의 가르침을 받고 싶다고 전해지면서 토트넘..

루카스 모우라 오피셜만 나오면 된다!! (메디컬 테스트 종료!!) [내부링크]

루카스 모우라 오피셜만 나오면 된다!! (메디컬 테스트 종료!!) 토트넘과 루카스 모우라의 소식이 끊임없는 가운데 곧 루카스 모우라가 토트넘 유니폼을 입는다는 소식이다. 모우라는 토트넘에서 메티컬 테스트를..

첼시 제코아닌 지루 영입 임박 [내부링크]

첼시 제코아닌 지루 영입 임박!! 이적시장이 막바지인 지금 첼시는 상당히 초조하다. 모라타의 백업 선수를 찾기 위해 많은 공격수와 접촉했지만 앤디 캐롤에 이어 에딘 제코의 영입이 무산된 것이다. AS로마의..

맨유 캐릭 대체자로 아르투로 비달?! [내부링크]

맨유 캐릭 대체자로 아르투로 비달?! 맨유의 캐릭이 이번시즌이 끝나는대로 은퇴를 한다고 선언한 가운데 맨유는 캐릭에 대체자로 뮌헨의 비달을 선택하였다. 유벤투스에서 뮌헨으로 이적 후 안첼로티 감독 아래..

[오피셜] 바르사 데울로페우 왓포드 임대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바르사 데울로페우 왓포드 임대이적 에버튼 , AC밀란을 거쳐 바르셀로나로 복귀한 데울로페우가 왓포드로 임대 이적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는 소식이다. AC밀란에서 좋은 활약으로 바르셀로나로 재영입..

[오피셜] 스터리지 WBA 임대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스터리지 WBA 임대이적 리버풀의 대니얼 스터리지가 마침내 이적을 했다는 소식이다. 그 팀은 바로 웨스트브롬위치이다. 많은 팀과 접촉을 시도했지만 완전이적만을 원하는 리버풀에게 이적료를 맞추는..

즐라탄 LA갤럭시 이적 임박 !! [내부링크]

즐라탄 LA갤럭시 이적 임박 !! 맨유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미국 LA갤럭시 이적에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지난 시즌 맨유에 합류하여 17골이라는 멋진 기량을 보이며 현재 나이에도 에이스 역할을 맡아왔지만..

이청용 친정팀 볼턴으로 다시 복귀?? [내부링크]

이청용 친정팀 볼턴으로 다시 복귀?? 이청용의 친정팀이었던 볼턴 원더러스가 이청용의 영입을 원한다는 소식이다. 볼턴은 이미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이청용의 임대를 제의 했다고 밝혀지며 현재 팰리스에서 전력..

오바메양 양 구단 합의로 이적성사!!!!! [내부링크]

오바메양 양 구단 합의로 이적성사!!!!! 오바메양이 곧 아스날 선수가 된다는 기쁜 소식이다. 산체스 이후 특급이적이 이번엔 아스날에서 나올 전망이다. 양 구단의 이적료는 곧 합의 될 예정이며 이적료는 약 91..

EPL의 소문났던 악동들 ㅎㄷㄷ.. [내부링크]

EPL의 소문났던 악동들 ㅎㄷㄷ.. 지금도 한성깔 하지만 EPL에서 대표적인 한성깔로 소속팀 감독도 두려워했던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선수들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소개를 할라고 합니다. 1.발로텔리 모..

맨시티 아자르 영입에 2278억 준비 [내부링크]

맨시티 아자르 영입에 2278억 준비 끊임없이 접촉되고있는 레알마드리드에 이어 아자르 영입전에 여름이적시장에서 맨시티도 뛰어들었다는 소식이다. 첼시의 에이스로 성장한 아자르는 어떤 빅클럽이던 탐나던 인..

[오피셜] 맨유 감독 무리뉴 2020년 재계약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감독 무리뉴 2020년 재계약 전 맨유감독 퍼거슨의 이후 많은 부진을 보여주었던 맨유가 무리뉴를 감독으로 부임시키면서 명가의 부활의 믿음이 가는 감독으로써 2020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오..

대답없는 제코, 첼시 아스날 지루로 선회 [내부링크]

대답없는 제코, 첼시 아스날 지루로 선회 이적시장이 4일 남은 지금 첼시의 속마음은 상당히 답답하다. 모라타의 백업선수를 얻기 힘들어 질 수 있다. 그리하여 첼시는 앤디 캐롤을 노려봤지만 부상으로 리스트에..

벤제마 아스날과 개인합의 하지만 이적료가... [내부링크]

벤제마 아스날과 개인합의 하지만 이적료가... 영국매체는 아스날의 벵거감독이 벤제마와 합의했다고 말하였다. 하지만 여기엔 이적료가 난항을 겪고있다. 레알마드리드가 아스날이 제시한 이적료가 너무 적다라..

이적설 일축 호날두 "레알에 머물고 싶다" [내부링크]

이적설 일축 호날두 "레알에 머물고 싶다" 최근 이적설로 떠들썩 했떤 호날두가 본인의 속마음을 말하였다. 호날두는 레알마드리드 생활에 만족하며 레알을 사랑한다고 밝혔다. 최근 호날두의 부진과 재계약 문제..

루카스 모우라 토트넘 이적의 근접!! [내부링크]

루카스 모우라 토트넘 이적의 근접!! 파리생제르망의 루카스모우라가 토트넘의 이적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맨유와도 연결되고 루카스를 찾는 구단들은 상당히 많다. 하지만 루카스는 토트넘행을 선호한다..

우디르급 태세전환! PSG 네이마르 레알 이적허용 단... [내부링크]

우디르급 태세전환! PSG 네이마르 레알 이적허용 단... 오늘 오전만 해도 파리는 네이마르 판매불가를 선언을 했던 그런 구단이 이제서야 말을 바꾸기 시작했다. 네이마르의 이적을 허용한다 단 한가지 조건은 챔..

맨유가 코바시치를 주시하고있다. [내부링크]

맨유가 코바시치를 주시하고있다. 맨유가 산체스를 영입하면서 공격력은 보강하고 이어서 이번엔 중원보강을 노리고 있다. 현 맨유 감독인 무리뉴는 중원보강 시킬 선수로 코바시치를 낙점했다고 한다. 무리뉴감..

아스날 오바메양 협상 결렬위기! [내부링크]

아스날 오바메양 협상 결렬위기! 아스날 유니폼을 입는 오바메양의 모습을 못 볼수있다는 소식이다. 아스날은 산체스를 맨유로 보내면서 미키타리안을 영입하였지만 그 전부터 산체스의 이적을 대비해 오바메양의..

파리생제르망 네이마르 판매불가 선언!!!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네이마르 판매불가 선언!!! 레알 마드리드와 끊임없이 연결되는 네이마르 이적설에 파리생제르망이 나서기 시작했다 최근 레알마드리드는 부진으로 인해 공격수를 개편을 생각하고 있었다. 영입 후..

인테르의 "이번엔 전 맨유DF 바렐라 영입시도" [내부링크]

인테르의 "이번엔 전 맨유DF 바렐라 영입시도" 인터밀란이 이번이적시장에서 상당히 분주하다. 파스토레에 이어 이번엔 전 맨유 수비수 바렐라의 영입을 추진한다는 소식이다. 전 맨유 수비수 바렐라는 우루과이..

첼시 로마 에딘제코 영입합의 하지만... [내부링크]

첼시 로마 에딘제코 영입합의 하지만... 첼시는 모라타의 백업선수를 찾기위해 많은 선수들과 연결되었지만 특히 웨스트햄의 앤디 캐롤이 유력해지면서 영입이 성사되나 싶었으나 앤디 캐롤의 부상으로 그의 영입..

인테르 다음영입은 파스토레다! [내부링크]

인테르 다음영입은 파스토레다! 최근 하피냐를 임대영입한 인터밀란이 다음 영입 대상자로 파스토레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인터밀란은 파스토레가 스쿠데토를 얻기위해 반드시 필요한 선수라고 강조하며 그..

[오피셜] 마스체라노 중국 허베이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마스체라노 중국 허베이 이적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마스체라노가 중국리그 허베이 이적에 오피셜 소식을 전해졌다. 오늘자 허베이는 26일에 마스체라노는 정식적인 허베이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리..

아스날 전 맨유 DF 에반스 영입 예정 [내부링크]

아스날 전 맨유 DF 에반스 영입 예정 아스날이 전 맨유의 수비수 이자 현 웨스트브롬위치에서 활동중인 조니 에반스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아스날은 미키타리안을 영입하면서 수비수에 눈길을 돌리..

맨시티 빌바오 수비수 라포르테 영입한다! [내부링크]

맨시티 빌바오 수비수 라포르테 영입한다! 맨시티가 수비수 보강을 위해 아슬레틱 빌바오 수비수 라포르테 영입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맨시티는 그동안 이번 이적시장에서 수비수를 영입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AC밀란을 책임졌던 판타스틱4 !! [내부링크]

AC밀란을 책임졌던 판타스틱4 !!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10-11시즌 AC밀란의 판타스틱4 4명의 선수에 대해 알아보죠. 1.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현 맨..

레알마드리드 쿠르트와 영입 재도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쿠르트와 영입 재도전!! 레알마드리드가 쿠르트와의 영입에 재도전 한다는 소식이다. 레알마드리드는 최초 쿠르트와,데헤아 영입을 준비하였지만 진전이 보이지 않는 영입에 아틀레틱 빌바오 골키퍼..

[17-18 EPL 24Round]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24Round]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스완지 홈) 17-18 EPL 24 ROUND 스완지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스..

로마 에데르송 첼시와 4년계약 합의 에딘제코는?? [내부링크]

로마 에데르송 첼시와 4년계약 합의 에딘제코는?? 첼시는 여름이적시장에서 윙백 보강을 위해 알렉스 산드루,다닐루 의 영입을 노렸지만 끝내 실패하면서 다음 자파코스타,페드로를 임시로 윙백으로 소화시켜 버..

레알마드리드 해리 케인 영입에 5903억 준비!!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해리 케인 영입에 5903억 준비!! 레알마드리드가 세계 최고 이적료의 기록을 깰지도 모른다는 소식이다. 최근 이카르디와도 영입설에도 많은얘기가 나왔지만 레알마드리드가 제일 원하는 선수는 토..

[오피셜] 맨유 -산체스 , 아스날 - 미키타리안 이적완료 [내부링크]

[오피셜] 맨유 -산체스 , 아스날 - 미키타리안 이적완료 이번 이적시장의 뜨거운 선수 산체스가 드디어 오피셜이 나오면서 그의 영입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다. 맨유와 아스날은 스왑딜을 통해 이적을 성사 시켰..

[17-18 EPL 24Round]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24Round]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 구장 ◆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 (사우스햄튼 홈) 17-18 EPL 24 ROUND 번리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

아스날 "지루+이적료 = 오바메양" 원한다 [내부링크]

아스날 "지루+이적료 = 오바메양" 원한다 아스날은 산체스를 대신해 미키타리안을 얻었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오바메양 까지 노린다는 소식이다. 단 오바메양 영입에 지루라는 옵션을 추가해 트레이드를 원한..

스터리지 세비야 이적 요청했다!! [내부링크]

스터리지 세비야 이적 요청했다!! 리버풀의 공격수 다니엘 스터리지가 그가 직접 이적을 요청했다는 소식이다. 인테르 ,스토크시티와 연결된 스터리지지만 그가 직접 세비야 이적을 선호한다고 말하면서 이적의..

바르샤 하피냐 인테르 이적 임박 [내부링크]

바르샤 하피냐 인테르 이적 임박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하피냐가 인터밀란의 메디컬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곧 이적이 완료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하피냐는 이번 시즌 부상으로 오랜 시간동안 모습을 보이지..

유벤투스 한광성 영입 착수!!!! [내부링크]

유벤투스 한광성 영입 착수!!!! 북한의 새로운 슈퍼스타 한광성은 세리에 칼리아리에 입단을 하게되면서 북한 최초 세리에 리거로 등극하였다. 그런 한광성은 페루자의 임대되어 활약을 해주면서 페루자 단장은 "..

토트넘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내부링크]

토트넘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현재 토트넘의 판타스틱4 4명의 선수에 대해 알아보죠. 1. 손흥민 해리케인의 이어 토트넘의 새..

영국언론 "말콤 영입에 토트넘이 앞서있다." [내부링크]

영국언론 "말콤 영입에 토트넘이 앞서있다." 토트넘이 보르도의 선수 말콤 영입에 상당히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는 소식이다. 말콤은 토트넘 말고도 아스날 ,맨유 등 많은 클럽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17-18 EPL 24Round] 맨시티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24Round] 맨시티 vs 뉴캐슬 ◆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24 ROUND 번리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시티..

미키타리안 아스날 이적임박!! [내부링크]

미키타리안 아스날 이적임박!! 미키타리안의 아스날 이적이 점점 다가온다는 소식이다. 최근 산체스와 미키타리안의 스왑딜로 이루어지는 이적에 미키타리안의 메디컬테스트가 곧 2일안에 이루어 진다며 그의 이..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여름이적 허용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여름이적 허용 레알마드리드가 호날두에게 여름이적시장에서 떠나도 된다고 공식적으로 보도하면서 호날두의 이슈가 점점뜨거워 지고 있다. 최근 1310억에 호날두를 판매한다고 공식적으로..

[17-18 EPL 24Round] 번리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24Round] 번리 vs 맨유 ◆ 구장 ◆ 터프무어 (번리 홈) 17-18 EPL 24 ROUND 번리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번리 라인업 GK 포프DF..

인테르 코바시치 재영입 추진 [내부링크]

인테르 코바시치 재영입 추진 인터밀란이 코바시치와 재회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인테르는 스터리지,데울로페우를 영입대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중원 또한 보강을 위해 하미레스..

첼시 캐롤 아닌 제코 or 크라우치 [내부링크]

첼시 캐롤 아닌 제코 or 크라우치 첼시는 모라타의 백업선수로 앤디 캐롤를 점찍으면서 캐롤영입에 다가가나 싶었으나 캐롤의 부상으로 백업선수 영입은 다른선수로 방향이 바뀌기 시작했다. 콘테감독은 장신선수..

[오피셜] 고레츠카 바이에른 뮌헨 이적 [내부링크]

[오피셜] 고레츠카 바이에른 뮌헨 이적 독일의 떠오르는 신성 고레츠카가 뮌헨에 합류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새로운 신성으로 떠오르는 고레츠카 그가 최근 메디컬 테스트를 마치며 여름에 자유계약의 형태로 뮌..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1310억이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1310억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호날두를 이적시장에 내놨다는 소식이다. 최근 호날두와 레알마드리드 사이가 급격히 차가워지면서 맨유 이적설도 나왔던 호날두 오늘 일자로 호날두는 1310..

[오피셜]"외계인"호나우지뉴 은퇴 공식발표 [내부링크]

[오피셜]"외계인"호나우지뉴 은퇴 공식발표 호나우지뉴는 본인이 직접 은퇴의사를 입에 올리면서 그의 은퇴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 오늘 18일 본인의 SNS를 통해 자신의 은퇴를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감사하다..

유벤투스 엠레 칸 공짜영입 원한다. [내부링크]

유벤투스 엠레 칸 공짜영입 원한다. 쿠티뉴의 바르셀로나의 이적으로 엠레 칸의 이적설이 묻히고 있다고 게리네빌은 그렇게 말하였다. 유벤투스가 엠레 칸을 영입한다는 소식이다. 엠레 칸은 이번시즌을 끝으로..

[오피셜]월콧 에버턴이적 공식발표 [내부링크]

[오피셜]월콧 에버턴이적 공식발표 드디어 월콧이 12년동안 머물던 아스날을 떠나 에버턴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 오늘자로 홈페이지에 영입에 대해 공식발표 되었으며 메디컬테스트를 통과하면서 계약기간은 3년..

레알마드리드 FW 첫번째 영입은 이카르디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FW 첫번째 영입은 이카르디 최근 부진으로 걱정이 많은 레알마드리드 지단 감독은 이번이적시장에서 영입은 없다고 말하였지만 그의 발언은 아마 무시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공격수 벤제마의 득점..

월콧 에버턴 메디컬테스트 받는다 [내부링크]

월콧 에버턴 메디컬테스트 받는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아스날에 머물며 빠른 스피드로 꾸준히 활약한 월콧 한때 아스날의 새로운 에이스가 탄생했다며 많은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때가 있었으나 매 시즌 부상..

유벤투스 외질 영입 추진중! [내부링크]

유벤투스 외질 영입 추진중! 이번 여름 계약이 끝나는 메수트 외질 현재까지도 아스날의 재계약제의에 응하지 않으면서 그의 이적을 점찍어 놓은 상태였다. 하지만 이적설이 나오던 바르셀로나는 쿠티뉴를 영입하..

맨유 산체스와 미키타리안 스왑딜 원한다 [내부링크]

맨유 산체스와 미키타리안 스왑딜 원한다 맨시티가 산체스를 포기하면서 흐름은 맨유에게 가고있다. 첼시도 영입전에 참전했지만 아직 공식적인 제안이 없으므로 흐름은 점점 맨유에게 넘어가고있다. 맨시티는 산..

첼시 모라타의 백업은 앤디 캐롤 [내부링크]

첼시 모라타의 백업은 앤디 캐롤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만 기록하는 첼시 이어 3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최전방 공격수의 모라타의 부진에 첼시는 백업선수를 찾기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모라타는 이적 후 헤딩으..

오바메양 아스날과 합의완료 [내부링크]

오바메양 아스날과 합의완료 오바메양이 아스날과 합의했다는 소식이다. 여러 매체에서 분데스리가 전문가 리프리스가 오바메양이 아스날과 합의 했다며 아스날 역대 최고주급을 받을 예정이라고 보도 하였다. 그..

레알과 틀어진 호날두 "맨유 복귀 원한다" [내부링크]

레알과 틀어진 호날두 "맨유 복귀 원한다" 세계최고의 선수 호날두가 레알마드리드를 떠날 수도 있다는 소식이다. 최근 팀의 부진의 많은 비난을 받고있으며 게다가 네이마르와 스왑딜라는 말까지 나오면서 세계..

[17-18 EPL 23Round] 리버풀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3Round] 리버풀VS 맨시티 ◆ 구장 ◆ 얀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23 ROUND 토트넘 VS 에버튼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업 G..

호날두 + 이적료 =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 [내부링크]

호날두 + 이적료 =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이적 스페인 라디오 매체에서 레알마드리드가 네이마르를 영입에 뛰어든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여기에는 충격적인 조건이 있다고 한다. 호날두를 포함한 이적료를 파리..

맨유는 산체스,베일,그리즈만 중 한명만을 영입한다. [내부링크]

맨유는 산체스,베일,그리즈만 중 한명만을 영입한다. 맨유가 최근 맨시티와 이적이 멀어진 산체스의 영입전에 뛰어들면서 산체스를 데려올 경우 그동안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현했던 그리즈만,베일의 영입전에 나..

[17-18 EPL 23Round] 토트넘 vs 에버튼 [내부링크]

[17-18 EPL 23Round] 토트넘VS 에버튼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음 (토트넘 홈) 17-18 EPL 23 ROUND 토트넘 VS 에버튼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트넘..

[오피셜] 예리 미나 바르셀로나 입단 확정 [내부링크]

[오피셜] 예리 미나 바르셀로나 입단 확정 예리 미나가 서명을하면서 완전한 바르셀로나 선수가 되었다는 오피셜이다. 메디컬 테스트 이후 바르셀로나에서 상당한 기대를 표현하며 긍정적은 요소들을 가져올 것..

EPL에 활동했던 한국선수들!! [내부링크]

EPL에 활동했던 한국선수들!! 오늘은 과거,현재에 EPL에서 활동했었던 한국선수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시기 전 아래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1. 손흥민 최근 엄청난 상승세를 달리고있는 토트넘의 손..

산체스 다음팀은 맨시티 아닌 맨유? [내부링크]

산체스 다음팀은 맨시티 아닌 맨유? 이적시장이 시작되기 전부터 맨시티와 산체스의 소식이 끊임없이 나오면서 이적시장이 시작된 지금 산체스의 다음 행선지는 맨시티가 될거라고 모두가 생각했다. 하지만 영입..

리버풀 마레즈와 영입협상 시작 [내부링크]

리버풀 마레즈와 영입협상 시작 리버풀이 마레즈의 영입을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쿠티뉴의 이적으로 자금이 생긴 리버풀이 이제부터 움직이기 시작했다. 쿠티뉴의 대체자로 점찍어놓은 많은 선수들중..

리버풀 오바메양 하이재킹 시도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오바메양 하이재킹 시도한다!!! 얼마 전 까지 중국 이적으로 떠들썩했던 오바메양의 대한 소식이다. 최근 중국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919억원이라는 이적료의 이적이 성사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광저우는 소..

맨유 루카쿠 백업은 치차리토? [내부링크]

맨유 루카쿠 백업은 치차리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치차리토의 이름을 거론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공격수 영입이 필요한 맨유에게 루카쿠 백업선수 리스트가 발표되면서 다시 한번 치차리토의 재영입을 검토중..

아스날 산체스의 대체자는 르마? 베일리? 마레즈? 페키르? [내부링크]

아스날 산체스의 대체자는 르마? 베일리? 마레즈? 페키르? 아스날이 산체스의 대체자를 찾기위해 발 빠르게 많은선수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얼마전 마레즈,페키르가 대체자라는 말도 나오면서 마레즈 이적에..

아스날 산체스 맨시티 이적 준비!! [내부링크]

아스날 산체스 맨시티 이적 준비!! 아스날이 산체스 이적료를 578억원을 책정하면서 산체스 이적에 한걸음 내딛었다는 소식이다. 지난 해부터 꾸준하게 맨시티의 관심을 받아온 산체스 최근 아스날과 계약만료가..

그리즈만 EPL 최고 주급 요구 [내부링크]

그리즈만 EPL 최고 주급 요구 떠들썩 하던 쿠티뉴 이적에 이어 그리즈만이 직접 맨유를 언급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디에고 코스타가 복귀하면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그리즈만 그런 그가 맨유 이적설에 줄다리기를..

맨유,아스날 다비드 루이스 노린다 [내부링크]

맨유,아스날 다비드 루이스 노린다 맨유,아스날이 수비진 보강을 위해 첼시의 다비드 루이스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최근 첼시 주전에 볼수 없는 다비드 루이스 올 시즌 부상으로 크리스텐센에게 주전자리를..

맨유-첼시,PSG 알렉스 산드로 영입전쟁 [내부링크]

맨유-첼시,PSG 알렉스 산드로 영입전쟁 유벤투스의 측면수비수 알렉스 산드로 그는 현재 선발출전도 보장을 받지 못하며 이번 이적시장에 떠오르는 선수가 되어버렸다. 저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첼시의 뜨거운 구..

데울로페우 "다시 AC밀란으로 가고싶다" [내부링크]

데울로페우 "다시 AC밀란으로 가고싶다" 쿠티뉴가 바르셀로나로 이적 후 데울로페우 입지는 더 좁아지기 시작했다. 최근 세리에에서 데울로페우의 영입을 노려보고 있는 상황에서 이어 데울로페우는 AC밀란으로..

즐라탄 맨유 떠날 날은 얼마남지 않았다. [내부링크]

즐라탄 맨유 떠날 날은 얼마남지 않았다. 영국 언론에서 즐라탄이 맨유와 계약을 파기 후 다른 팀으로 이적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자유계약에서 맨유로 깜짝 복귀한 이브라히모비치 그가 맨유의 입성할때도 환호..

루카스 모우라 맨유와 개인합의 [내부링크]

루카스 모우라 맨유와 개인합의 파리 생제르망의 루카스 모우라가 맨유로 이적에 근접했다는 소식이다. 맨유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윙어를 영입하겠다고 선언하면서 많은 윙어선수들을 물색 중 모우라가 포착되면..

레알마드리드 아자르와 접촉!!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자르와 접촉!! 레알마드리드가 아자르의 영입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스페인 언론은 아자르 측근과 접촉했다고 전했다. 최근 레알마드리드의 선수들의 부진으로 이번 이적시장에서 많..

"육상황제" 우사인 볼트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내부링크]

"육상황제" 우사인 볼트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육상 황제 우사인볼트가 도르트문트에서 입단테스트를 받는다는 소식이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원하며 훈련계획을 밝히면서 성과가 좋으면 도전할 것이라고 말하..

리버풀 쿠티뉴 대체자는 마레즈(메디컬 준비) [내부링크]

리버풀 쿠티뉴 대체자는 마레즈(메디컬 준비) 쿠티뉴를 바르셀로나로 이적시키면서 생긴 공백을 채울 선수를 찾으면서 그 중 한명을 마레즈로 꼽고있다는 소식이다. 최대한 빨리 쿠티뉴의 자리를 채울 수 있게 이..

리버풀 쿠티뉴 곧 바르사 쿠티뉴된다. [내부링크]

리버풀 쿠티뉴 곧 바르사 쿠티뉴된다. 리버풀 팬들에겐 아쉽고 바르셀로나 팬에겐 기쁜 소식이다. 스페인 일간지에서 쿠티뉴의 협상이 성공적으로 끝나고 리버풀에서의 생활을 정리하고 바르셀로나의 넘어가 곧..

레알마드리드 "불만가득" 카바니 노린다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불만가득" 카바니 노린다 네이마르가 PSG로 이적 후 카바니의 대해 말이 상당히 많다. 최근 PSG는 파스토레를 방출 대상으로 지정하며 이적설이 피어오르는데 최근 팀훈련에 카바니 와 파스토레가..

AC밀란 바르셀로나의 투란 영입제의!! [내부링크]

AC밀란 바르셀로나의 투란 영입제의!! 터키 출신의 미드필더 이면서 AT마드리드에서 활약하면서 주목을 받은 아르다 투란 그는 2015년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면서 활약을 보여주나 싶었으나 바르셀로나의 강력한 주..

월콧은 아스날 탈출을 원한다!! [내부링크]

월콧은 아스날 탈출을 원한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10년 넘게 지금까지 아스날의 유니폼을 입고있는 월콧 아스날에서 앙리의 등번호를 , 잉글랜드 국가대표에선 베컴의 등번호를 물려 받으며 특기인 스피드 와..

바클리 첼시 이적 급물살@!! [내부링크]

바클리 첼시 이적 급물살@!! 한때 에버턴의 에이스로 주목받던 로스 바클리 하지만 이번 시즌 만큼은 많이다르다. 시즌 개막전 부상을 당하면서 전력에 이탈되고 올시즌 한경기도 출전을 못한 상태이다. 이런 바..

아스날 산체스 대체자는 오바메양~! [내부링크]

아스날 산체스 대체자는 오바메양~! 아스날의 알렉시스 산체스가 맨시티의 이적이 점점 임박이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아스날이 산체스 대체자로 오바메양을 원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여름부터 맨시티의 산체스 영..

[17-18 EPL 22Round] 아스날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22Round] 아스날VS 첼시 ◆ 구장 ◆ 에메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7-18 EPL 22 ROUND 아스날 VS 첼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아스날..

블린트,에레라 바르셀로나 "영입하고만다" [내부링크]

블린트,에레라 바르셀로나 "영입하고만다" 바르셀로나가 이번 영입에 맨유선수 영입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다. 리버풀의 쿠티뉴에 이어 맨유의 에레라,블린트 영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 두선수는 이번..

[17-18 EPL 22Round] 스완지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22Round] 스완지시티 VS 토트넘 ◆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 (스완지 홈) 17-18 EPL 22 ROUND 에버튼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스..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2탄 ㅎㅎ [내부링크]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2탄 ㅎㅎ ▽1탄에 이어 2탄을 써볼게요ㅎ 1탄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 꾸욱▽ 2017/11/20 - [축구 Story] -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허걱..) 1. 메수트 외질 아스날의 에이스이자 실력..

쿠티뉴 바르셀로나 와 계약합의!! [내부링크]

쿠티뉴 바르사와 계약합의!! 바르셀로나가 오랫동안 지켜봐온 쿠티뉴의 영입에 가능성을 보여줬다. 바르셀로나와 쿠티뉴는 개인적으로 5년이상 계약을 서로 합의하며 리버풀의 동의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17-18 EPL 22Round] 에버튼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17-18 EPL 22Round] 에버튼VS 맨유 ◆ 구장 ◆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 17-18 EPL 22 ROUND 에버튼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에버튼 라인업..

맨유 이번 이적시장에서 그리즈만 영입한다!!! [내부링크]

맨유 이번 이적시장에서 그리즈만 영입한다!!! 갑작스럽게 공격수들의 공백이 생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축 공격수 루카쿠,즐라탄이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하면서 최전방을 책임지는 선수들이 없어진 것이다. 마..

[오피셜] 반 다이크 드디어 리버풀 합류!! [내부링크]

[오피셜] 반 다이크 드디어 리버풀 합류!! 드디어 드디어 리버풀과 여러차례 접촉이 되었던 반 다이크가 리버풀에 합류되었다는 소식이다. 12월28일날 양 구단간의 합의를 마치며 이적이 발표되었으며 오늘 1월1..

[17-18 EPL 21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1Round] 크리스탈 팰리스VS 맨시티 ◆ 구장 ◆ 샐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7-18 EPL 21 ROUND 첼시 VS 스토크시티 의 경기가 어제 한국시간으로 21: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2017년에 은퇴한 레전드들 [내부링크]

2017년에 은퇴한 레전드들 1. 호나우지뉴 브라질의 전설이자 외계인 호나우지뉴는 12월달에 은퇴를 선언하면서 그라운드에서 더이상 볼수 없게 되었다. PSG,바르셀로나,AC밀란을 거쳐 맹활약을 보여주면서 화려한..

쿠티뉴 바르사 이적가능성 가능성있다? [내부링크]

쿠티뉴 바르사 이적가능성 가능성있다? 리버풀 쿠티뉴가 아마도 이번 이적시장의 큰 이슈이다. 바르셀로나는 저번 이적시장 때부터 쿠티뉴의 영입 오퍼를 제안 했지만 리버풀의 이적불가 라는 완고한 자세로 영입..

바르사,레알 맨유의 블린트 노린다. [내부링크]

바르사,레알 맨유의 블린트 노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블린트 그는 판할이 맨유의 감독으로 부임할때 영입되어 현재까지 수비수로 활동 중이다. 하지만 무리뉴 감독이 맨유로 부임된 후 그의 출전 기회가 점..

[17-18 EPL 21Round] 첼시 vs 스토크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1Round] 첼시VS 스토크시티 ◆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21 ROUND 첼시 VS 스토크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첼시..

예전에 알던 내가아냐! 빅클럽 주목 윌프레드 자하 [내부링크]

예전에 알던 내가아냐! 빅클럽 주목 윌프레드 자하 올 시즌 리그 초반 크리스탈 팰리스의 성적은 꼴찌였다. 그리고 자하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활약하기 시작하면서 팀은 현재 16위로 올라왔다. 이런 활약은 최..

레알 팬들은 해리 케인을 원한다. [내부링크]

레알 팬들은 해리 케인을 원한다. 레알마드리드 팬들이 레알이 영입했으면 하는 선수로 1위로 해리 케인이 뽑혔다. 레알은 공격진을 개선하기위해 많은선수들의 이름이 오르고 내리고 하였었다. 최근 이카르디에..

유벤투스 디발라 최소 9000만 파운드!! [내부링크]

유벤투스 디발라 최소 9000만 파운드!! 현 맨유 감독 무리뉴는 디발라에게 관심을 가져왔다. 그리고 오늘 맨유가 유벤투스에게 영입제안을 한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약 1007억 원 + 미키타리안을 포함한 제안을..

[17-18 EPL 20Round] 크리스탈 팰리스 vs 아스날 [내부링크]

[17-18 EPL 20Round] 크리스탈 팰리스VS 아스날 ◆ 구장 ◆ 셀허스트 파크 (크리스탈 팰리스 홈) 17-18 EPL 20 ROUND 크리스탈팰리스 VS 아스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

쿠르트아 레알행 "가능성 있다" [내부링크]

쿠르트아 레알행 "가능성 있다" 레알마드리드가 데 헤아의 이적설이 잠잠해 지고 나서야 쿠르트아의 레알마드리드 루머설이 돌기 시작하면서 점점 루머가 현실로 이루어질지 모른다는 소식이다. 최근 레알마드리..

[17-18 EPL 20Round] 리버풀 vs 스완지시티 [내부링크]

[17-18 EPL 20Round] 리버풀 VS 스완지시티 ◆ 구장 ◆ 얀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20 ROUND 리버풀 VS 스완지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17-18 EPL 20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17-18 EPL 20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20 ROUND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의 경기가 어제 한국시간으로 2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리버풀의 새로운 골키퍼는 PSG의 트랍?! [내부링크]

리버풀의 새로운 골키퍼 PSG의 트랍?! 리버풀은 최근 이적시장에서 골문 보강을 위해 골키퍼 영입의 의사를 전했다. 그는 현 파리 생제르망의 골키퍼 트랍이다. 그는 한때 PSG의 골문을 지키던 주전이었지만 이번..

빅클럽들의 영입전쟁@! 레버쿠젠 베일리 [내부링크]

빅클럽들의 영입전쟁!! 레버쿠젠 베일리 요즘 이 선수의 때문에 빅클럽들이 난리가 난듯 하다. 레버쿠젠의 97년생 윙어 레온 베일리란 선수이다. 그는 레버쿠젠에서 14경기 6골 4어시스트를 기록하는 성적을 보이..

리버풀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 [내부링크]

2017/12/09 - [축구 Story] - 브라질의 판타스틱4 !!! ▲ 첫번째로 브라질 판타스틱4도 있습니다▲ 리버풀의 판타스틱4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현재 리..

조심스러운 디 마리아 바르샤의 이적 가능성? [내부링크]

조심스러운 디 마리아 바르샤의 이적 가능성? 네이마르의 ,음바페가 PSG에 이적하고나서 자리를 잃은 디마리아 반면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빈자리를 디 마리아를 한명의 후보로도 보고있다. 그런 디마리아는..

[17-18 EPL 19Round] 레스터시티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19Round] 레스터시티 VS 맨유 ◆ 구장 ◆ 킹 파워 스타디움 (레스터시티 홈) 17-18 EPL 19 ROUND 레스터시티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7-18 EPL 19Round] 아스날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19Round] 아스날 VS 리버풀 ◆ 구장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아스날 홈) 17-18 EPL 19 ROUND 아스날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악동 발로텔리 맨시티 복귀 원한다 [내부링크]

악동 발로텔리 맨시티 복귀 원한다 이탈리아의 악동 발로텔리 인테르,맨시티,리버풀,AC밀란을 거쳐 현재 프랑스 니스에서 활동중이다. 2시즌째 니스에서 뛰고있는 발로텔리가 갑작스럽게 맨시티를 그리워하고 있..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바그너 영입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바그너 영입 발표 바이에른 뮌헨은 오늘 구단 홈페이지의 이적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으로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영입선수는 호펜하임의 바그너 였다. 뮌헨은 공격수는 레반도프스..

인기폭발 보누치!! 모두가 원한다!! [내부링크]

인기폭발 보누치!! 모두가 원한다!! 저번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에서 AC밀란으로 이적한 보누치 상당히 놀라운 이적이었는데... 하지만 다음 이적시작에 이적은 놀랍지 않게되었다. 밀란의 대형 프로젝트로 영입..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2탄) [내부링크]

정말 주관적인 잘생긴 축구선수(2탄!) 2017/11/12 - [축구 Story] -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부럽따!!!) ▲ 위에 1탄에 이어 2탄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1.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의 에이스이자 세러머니로 더..

[오피셜] AC밀란의 전설 카카 현역 은퇴 발표 [내부링크]

[오피셜] AC밀란의 전설 카카 현역 은퇴 발표 최근 AC밀란의 복귀이냐 은퇴이냐 말이 많았던 카카 오늘 SNS를 통해 프로선수의 경력을 마치겠다는 발표를 하였다. 최근 올랜도 시티를 떠나 브라질의 복귀 ,밀란의..

[17-18 EPL 18Round] 본머스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18Round] 본머스 VS 리버풀 ◆ 구장 ◆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 홈) 17-18 EPL 18 ROUND 본머스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17-18 EPL 18Round] 아스날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18Round] 아스날 VS 뉴캐슬 ◆ 구장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아스날 홈) 17-18 EPL 18 ROUND 아스날 VS 뉴캐슬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17-18 EPL 18Round] 맨시티 vs 토트넘 [내부링크]

[17-18 EPL 18Round] 맨시티 vs 토트넘 ◆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18 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

첫사랑과 결혼한 축구선수~~ [내부링크]

첫사랑과 결혼한 로맨틱한 축구선수~~ >0< ① 루이스 수아레즈 첫번째로 소개할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즈입니다. 수아레즈는 "핵이빨"이라고 불리면서 질이 나쁜 플레이들을 몇차례 보이면서 팬들에게 손가..

[17-18 EPL 17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 [내부링크]

[17-18 EPL 17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17 ROUND 토트넘 VS 브라이튼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토..

[17-18 EPL 17Round] 스완지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17Round] 스완지 시티 vs 맨체스터 시티 ◆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 (스완지 시티 홈) 17-18 EPL 17 ROUND 스완지 VS 맨시티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17-18 EPL 16Round] 리버풀 vs 에버턴 [내부링크]

[17-18 EPL 16Round] 리버풀 vs 에버튼 ◆ 구장 ◆ 얀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16 ROUND 리버풀 VS 에버턴의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23:15 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

[17-18 EPL 16Round] 맨유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16Roun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 17-18 EPL 16 ROUND 맨유 VS 맨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1:30 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17-18 EPL 16Round] 토트넘 vs 스토크시티 [내부링크]

[17-18 EPL 16Round] 토트넘 vs 스토크시티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 (토트넘 홈) 17-18 EPL 16 ROUND 토트넘 vs 스토크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브라질의 판타스틱4 !!! [내부링크]

브라질 판타스틱 4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이다. 오늘은 삼바축구의 브라질 판타스틱4를 알아보고 회상하는 시간을 가질라고 한다. 첫번째 "황제" 호나우두 호나우두라..

[챔피언스리그]토트넘 vs 아포엘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아포엘 ▼ 구장 ▼ 웸블리 스타디움(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6라운드 토트넘 대 아포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 토트넘 라인업 G..

[챔피언스리그]레알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 구장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6라운드 레알마드리드 대 도르트문트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챔피언스리그]바이에른 뮌헨 vs 파리 생제르망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VS 파리 생제르망 ▼구장 ▼ 푸스발 아레나 (바이에른 뮌헨 홈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6라운드 바이에른 뮌헨 대 파리 생제르망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CSKA 모스크바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CSKA 모스크바 ▼구장 ▼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6라운드 맨유 대 모스크바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 각 팀 라인..

[17-18 EPL 15Round] 맨시티 vs 웨스트햄 [내부링크]

[17-18 EPL 15Round]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 구장 ◆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홈) 17-18 EPL 15 ROUND 맨시티 vs 웨스트햄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

[17-18 EPL 15Round] 브라이튼 vs 리버풀 [내부링크]

[17-18 EPL 15Round] 리버풀 vs 브라이튼 ◆ 구장 ◆ 아멕스 스타디움 (브라이튼 홈) 17-18 EPL 15 ROUND 브라이튼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0:0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17-18 EPL 15Round] 아스날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15Round] 아스날 vs 맨유 ◆ 구장 ◆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날 홈) 17-18 EPL 15 ROUND 첼시 vs 스완지 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17-18 EPL 15Round] 첼시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15Round] 첼시 vs 뉴캐슬 ◆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15 ROUND 첼시 vs 뉴캐슬 의 경기가 한국 시간으로 2일 21:3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첼시 라인업..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 후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초대장을 받을때가 어제같은데 벌써한달이네요 . 한달이 지난 후 제 블로그는 않은듯 싶습니다. 방문자도 5만이 넘고 여러분의 댓글들을 보면서 볼때마다 상당..

[17-18 EPL 14Round] 첼시 vs 스완지 시티 [내부링크]

[17-18 EPL 14Round] 첼시 vs 스완지 시티 ◆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 (첼시 홈) 17-18 EPL 14 ROUND 첼시 vs 스완지 시티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17-18 EPL 13Round] 허더즈필드 타운 vs 맨시티 [내부링크]

[17-18 EPL 13Round] 허더즈필드 타운 vs 맨시티 ◆ 구장 ◆ 존 스미스 스타디움 (허더즈필드 타운 홈) 17-18 EPL 13 ROUND 리버풀 vs 첼시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1:0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17-18 EPL 13Round] 리버풀 vs 첼시 [내부링크]

[17-18 EPL 13Round] 리버풀 vs 첼시 ◆ 구장 ◆ 얀필드 (리버풀 홈) 17-18 EPL 13 ROUND 리버풀 vs 첼시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리버풀 라인업 GK..

원클럽맨 !! 팀의 레전드가 된다는것! [내부링크]

팀의 원클럽맨!! 원클럽맨 데뷔부터 은퇴까지 오로지 한팀에서만 활동한 선수를 말합니다. 이번 시간엔 과거의 원클럽맨 (토티,스콜스,긱스,푸욜 등) 이 아닌 현역에서 활동하는 낭만적인 원클럽맨 들을 알아보는..

[챔피언스리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AS로마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VS AS로마 ▼구장 ▼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홈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5라운드 도르트문트 대 토트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 각팀..

[챔피언스리그]도르트문트 vs 토트넘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 구장 ▼ BVB 스타디온 도르트문트(도르트문트 홈구장) UEFA 챔피언스리그 5라운드 도르트문트 대 토트넘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 각팀 라..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허걱..) [내부링크]

슬프지만 못생긴 축구선수 1. 카를로스 테베즈 맨유의 박지성, 에브라의 절친이었던 테베즈가 있답니다.. 슬프지만 한때 투표로 못생긴 선수로 뽑이기도 했답니다. 현재 중국 상하이 선화에서 현역으로 뛰고있습..

[17-18 EPL 12Round] 맨유 vs 뉴캐슬 [내부링크]

[17-18 EPL 12Round] 맨유 vs 뉴캐슬 ◆ 구장 ◆ 올드 트레포드 (맨유 홈) 17-18 EPL 12 ROUND 맨유 vs 뉴캐슬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2:30분에 시작되었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맨유 라인업 G..

부폰의 마지막..이탈리아 없는 월드컵.. [내부링크]

이탈리아..스웨덴 넘지 못하다 ㅠ 이탈리아와 스웨덴의 월드컵 PO 2차전 경기가 산시로 스타디움에서 이루어졌다. 1차전에선 1-0 승리로 스웨덴이 승리했었는데 2차전에서 이탈리아의 역전을 기대했죠.. 하지만..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부럽따!!!) [내부링크]

정말 주관적인 잘생긴 축구선수 1. 마르코 로이스 도르트문트의 에이스 마르코 로이스! 현 국가대표 선수이기도 하면서 레반도프스키,괴체와 함께 도르트의 챔스 결승까지! 갔었던..ㅠ_ㅠ 12/13 챔스 결승이 생각..

[축구선수 연봉순위] [내부링크]

축구선수 연봉 순위 2018/02/14 - [축구 Story] - 2018 축구선수 연봉순위!! 위에 링크 클릭시 2018 연봉선수 순위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축구선수에 연봉 TOP 순위를 알아볼라고 합니다. 과연 누..

[17-18 EPL 11Round] 첼시 vs 맨유 [내부링크]

[17-18 EPL 11Round] 첼시 VS 맨유 ▶구장 : 스탬포드 브릿지(첼시 홈) 17-18 EPL 11 ROUND 첼시 vs 맨유 의 경기가 오늘 한국 시간으로 01:30분에 시작되었다. ▶각 팀별 라인업 및 포메이션 무리뉴의 더비라고..

축구 등번호 의 의미 [내부링크]

블로그에 축구만 있듯이 축구를 좋아하는데요 ㅎ 축구 팬인 만큼 각팀의 등번호 가 얼마나 뜻깊은것일지 잘 알것입니다. (나만그런가? ㅎ_ㅎ..) 오늘은 등번호의 의미를 같이 공유하고싶어서 등 번호의 관련된 포..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 리그 토튼넘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토트넘 대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포메이션 및 라..

[챔피언스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벤피카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벤피카 ▶구장 :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맨유 대 벤피카의 경기는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되었습니다. ▶구장 :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경기..

첫 글 게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늘 초대장을받고 드뎌 티스토리에 입성하게되었네요 (박수!!) ㅠ_ㅠ 아무래도 일때문에 늦은시간에 활동을하게됐는데.. 저의 블로그는 블로그이름를 처럼 축구의 관련된 블로그로 운영을 할라고해..

[챔피언스리그]AS로마 vs 첼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 리그 AS로마 vs 첼시 경기결과 ▶구장 : 올림피코 스타디움 (AS로마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AS로마 대 챌시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포메이션 및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