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ompetition의 등록된 링크

 fun-competi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원추리 나물 요리법 무침 장아찌 & 효능과 부작용 독성 보관법까지 [내부링크]

원추리 나물 요리법 무침 장아찌 & 효능과 부작용 독성까지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오늘은 넘나물, 망우초 라고도 불리 우는 원추리 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뿌리 독성, 요리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망..

가죽나물 효능 부작용 & 장아찌 무침 등 요리법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금일은 흔히는 들어보지 못한. 하지만, 한 번쯤은 다들 먹어본 가죽나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죽나물은 참죽나무의 어린 순을 칭하는 명이랍니다. 쉽게 참죽나무의 순이..

유기농 비트즙 효능 부작용 & 만들기 먹는법 abc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오늘은 유기농 비트즙의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법, 먹는법 등 총 정리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기농 비트즙 효능 부작용 & 만들기 먹는법 abc주스 비트즙 효능 1. 눈건강에 탁월 비..

가시 오가피순 나물 효능 부작용 & 장아찌 요리법 보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잎이 다섯 개로 갈라져 있다고 하는 오가피. 오갈피나무 라고도 불리 우는 오가피에 대해서 효능, 부작용, 종류, 요리법, 보관법 등 총 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시 오가피순 효..

피지흡입기 추천 부작용 & 코 피지제거기 리뷰순 흡입후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 입니다. 오늘은 핫한 잇템이라고 하는 피지흡입기를 리뷰와 별점 순으로 소개하고 추천하며.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피지흡입기 추천 부작용 & 코 피지제거기 리뷰순 후기 총정..

엄나무순 효능 부작용 & 장아찌 무침 등 요리법과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일명 '개두릅, 엄두릅' 이라고도 불리 우는 엄나무순에 효능과 요리법, 보관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엄나무순 효능 부작용 & 장아찌 무침 등 요리법과 보관법 총정리 엄나무순 효능 1. 원기회복 엄나무순..

양배추즙 효능 부작용 & 복용방법 찌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슈퍼푸드라고 많이 불리는 양배추즙에 대한 리뷰입니다. 구독과 이웃신청 하트는 사랑입니다. :) 양배추즙의 효능 1. 양배추즙은 위건강에 탁월하다. 양배추는 비타민U가 풍부하..

매실 효능과 음식 총정리 [Health] [내부링크]

오늘은 5월부터 시작하여 6-7월의 가장 제철식품인 매실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매실의 효능 1. 대중적인 알칼리 식품 21세기 이후 현대인의 무제점 중 가장 큰 문제는 혈액이 산성화 되어 간다는 것이 사실이다...

오메가3 가 많은 음식순위 TOP7 와 효능[Healt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오늘은 오메가3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오메가3 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 TOP3 1. 고등어 고등어는 100g 당 5134mg 의 오메가3 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국민생..

[Health] 간건강을 위한 7가지 생활수칙과 숙취해소법 [내부링크]

간건강은 우리나라 중장년층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놀랍게도 간암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매년 1만 명에 달하며, 근래에는 간건강을 챙기지 못해 간경화 등을 호소하는 2-30대도 굉장히 많은 게 사실이..

방풍나물 요리법 무침 장아찌 & 효능 부작용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풍을 예방한다 하여 붙여진 이름인 방풍나물 (갯기름나물) 오늘은 이 방풍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요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풍나물 요리법 무침 장아찌 & 효능 부작용 보관법 총정리 방풍나물의 효능 1...

[Health]두릅 효능과 요리, 나무심기, 묘목고르는법 이 글하나로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출어람입니다. 봄에 먹을 수 있는 나물 중 가장 맛있는 두릅 :) 두릅 하면 군 생활 중 행보관님이 부대 근처에서 직접 따온 뒤 데쳐서 장에 찍어 먹었던 기억이 너무 생생한데요. 어린 두릅은 연하..

[Health]홍삼 효능과, 왜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지.(feat.건강기능식품 홍삼진액 고르는 팁.) [내부링크]

어느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고 꽃샘추위를 지나 4월이 다가왔습니다. 봄의 내음이 물씬 풍기는 달인데요. 따스한 봄 날씨만큼이나 아직까지는 저녁 이후로는 서늘하니,이럴 때 일수록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

[Health]빌베리분말 효능과 눈건강 지키는법. [내부링크]

현대인은 잦은 pc 사용과 스마트폰 사용으로 점점 더 눈건강에 적신호가 켜져 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런 전자기기에 많은 시간 노출되어 있다 보니 안구건조증, 충혈 등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게 사..

장건강, 악화되는 원인부터 '관리비결'까지 (feat.장에좋은음식) [내부링크]

장은 우리의 몸에서 참 다양한 일을 합니다. 넓은 흡수 면적을 통해 음식물의 영양분을 빠르게 소화하고 흡수하며, 수분을 흡수해서 체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역할을 하는 장은 여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