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rivew의 등록된 링크

 fun-riv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후기 및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영화 ' 나쁜 녀석들 포에버' 짧은 후기와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나쁜녀석들 포에버' 출연진들입니다. 저는 '나쁜녀석들' 시리즈가 이제 끝난 줄 알았습니다만! 이렇게 '포에버'라는 타이틀을 걸고 다시..

[앱 후기] '레드커넥트' 짧은 리뷰 ( 헌혈은 거들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는 즐거워입니다. 오늘은 '레드 커넥트'어플에 대해서 짧은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헌혈을 자주 하시는분이라면 아실텐데요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헌혈 앱이 따로 있었으나(스마트헌혈) 레드커넥..

[국내여행] '전남 여수'로의 1박2일 힐링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는 즐거워입니다. 작년에는 업무 적응 및 개인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쌓인 나머지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지더라고요. 다른 것은 다 필. 요. 없. 어! 오직 맛있는 음식과 힐링만을 찾아서 친..

[다양한 지식]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및 세테크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는 즐거워입니다. 오늘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및 세테크에 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먼저 연말정산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급여소득에서 '원천징수'한 세액의 과/부족분을 연말에 하는 정산..

[영화]'신의한수 : 귀수편' 후기 및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영화 ' 신의 한 수 : 귀수편' 짧은 후기와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신의한수 :귀수' 출연진들입니다. 배우 권상우씨가 나옴으로써 어느 정도의 액션씬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허성태, 김성균 배우는 역할이..

[영화] '시동' 후기 및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영화 ' 시동' 짧은 후기와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시동' 출연진들입니다. 마블코믹스로 외국 씹어먹기 전에 '마요미'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근 작품들에서는 센 캐릭터 역할을 도맡아 해 오..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 후기및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영화 ' 천문 : 하늘에 묻는다 ' 짧은 후기와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천문:하늘에 묻는다' 출연진들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민식, 한석규 배우가 나오셔서 안 안 볼 수가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얼..

[영화] '미드웨이' 후기 및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짧은 후기와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미드웨이 출연진들입니다. 몇몇 눈에 익는 배우분들이 보이시는데 이중에 당연 돋보이는 건 당연히 '곡성'에 나오신 쿠니무라 준(아크마 센세)이 아닐..

[국내여행] 2019년 마지막 속초로의 여행 후기-2편 [내부링크]

속초로의 여행 제2편. 3이서 서로 머리를 부둥켜 안고 점심때까지 일어나지를 못했다.. (아침일정은 원래 하지말라고 있는법...) 회사에서 운영하는 숙박시설인지라 뒷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방을 나왔고 점심을 먹..

[국내여행] 2019년 마지막 속초로의 여행 후기-1편 [내부링크]

셋이서 알고 지낸지 오래되었고 붙어 있는 시간이 많았음에도 정작 여행을 같이 가본적이 많지 않아 큰 맘 먹고 속초로의 여행을 결정하였다. 회사 숙박시설 이용 / 친구 차를 타고 갔기에 많은 돈이 들지 않았다..

[앱 후기] '어카운트 인포 - 계좌정보 통합관리' 짧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는 즐거워입니다. 오늘은 어카운트 인포-계좌정보 통합관리 어플에 대해서 짧은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저는 예전에 한참 주식도 하고 회사도 옮기는 등 하면서 다양한 은행들의 계좌를 만들었습..

[다양한지식] '도시가스 배관'에 대한 짤막한 지식 [내부링크]

오늘은 '도시가스 배관'에 대한 짤막한 지식을 가져왔습니다! 도시가스의 관로에는 어떠한 정의들이 있고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귀책사유와 개선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