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bug의 등록된 링크

 funbu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1건입니다.

DSR 뜻, 40% 규제 내 DSR 알아보기 [내부링크]

DSR 뜻, 40% 규제 내 DSR 알아보기 오늘은 DSR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최근 부동산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자연스레 빚을 내어 나도 너도 로또분양을 원하는 분위기가 뜨겁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정부의..

자가격리자 생활 지원금 신청하는 법 필요서류 [내부링크]

자가격리자 생활 지원금 신청하는 법 필요서류 자가격리자 생활 지원금 신청 방법 필요서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자가격리자라는 단어가 이젠 더 이상 낯설지 않는 요즘입니다. 특히나 자영업자분들에겐 더욱..

육준서 대학 나이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내부링크]

강철부대 육준서라는 분이 인기라기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모른 채 외모만으로도 인기를 얻을만한 분이구나 느꼈네요. 더 자세히 찾아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만찢남 같은 육준서 님에 대해 알..

2021년 종합소득세 신고 총정리 이것은 알아둡시다. [내부링크]

2021년 종합소득세 신고 총정리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에 도움이 되셨으면 참 좋겠네요. 하나하나 읽어보시고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2021년 종합소득세 총..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신청절차 및 지급기준 [내부링크]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신청이 4월15일 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경기도는 행복을 추구하고, 삶의 질적 향상등을 목적으로 청년의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지원하는 경기도형 기본소득제도를 시..

두부 효능과 기능 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두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비교적 수월하게 접할 수 있는 두부의 효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두부에 막걸리 한잔 생각나는 이 밤에 두부 효능과 기능 알아봅니다. 두..

오마이걸 승희 탱크 디스곡 순이 어떤 내용이? [내부링크]

오마이걸 승희 디스곡이 공개되어 파장이 큰 모습이다. 가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안진웅(TANK)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 TANK_KPOP에서 승희를 저격하는 듯한 디스곡을 발표했는데, 안진웅은 이전에 길 인성에 대..

4차재난지원금 제외 업종 소상공인 정책자금 제외 업종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4차재난지원금 지원대상에서 약국 등의 전문 직종과 복권방 등등 사행성 업종은 빠지게 되는 거 알고 계시나요?. 제외업종에는 부동산관련 업종도 다수 포함되지만, 복덕방. 즉 부동산 중개업소는 지원금을 받을..

예비창업패키지 청년창업 창업지원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하려는 청년을 지원하는 정책 예비창업패키지를 아시나요? 뿐만아니라 사무실까지 지원하는 정책 또한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아이디어는 있지만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모르는 분..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프로필 아프리카 BJ 박서아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이 화제입니다. 예전에 EXID 위아래가 떠오르는 이유는 비단 저뿐만이 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 브레이브걸스는 용감한형제가 제작한 걸그룹으로 발매 4년만에 챠트 역주행이라는 기이한..

4차재난지원금 추경안 발표- 영업제한·금지업종 300만~500만원, 일반업종 100만~200만원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추경안이 결정되었습니다. 영업제한, 금지업종의 경우는 300만에서 500만원, 일반업종은 100~200만원정도라고 하네요. 재난 보조금 총액은 15 조원 (기존 예산 4.5 조원 제외) 증액으로 보완 된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내용이 궁금합니다. 지급은 확정적이며, 세부 논의를 열심히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번 4차 재난지원금 규모와 신청 방법, 대상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합니다. 먼저 지급시기 부터 알..

리쌍 길 인성 폭로 전문 [내부링크]

리쌍 길 인성 관련 폭로글이 게시되어 논란이 가중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쇼미더머니5에서 리쌍 길과 함께 호랑나비란 작업을 같이 한 작곡가로 알려진 안진웅씨가 유튜브에서 폭로를 하였는데요. 내용이 사뭇 자..

번아웃 테스트 하는 법 [내부링크]

번아웃 뜻 부터 알아봅시다. 번아웃이란 어떤일에 집중하여 몰두하던 사람이 몸과 마음의 피로로 인해서 무기력증이나 자신에 대한 혐오 또는 자기가 맡은 일들에 대해 냉소적으로 변해버리는. 즉 단어 뜻처럼 다..

클럽하우스 사용 후기, 새로움은 없다. [내부링크]

클럽하우스 열풍에 저 또한 탑승하여 연휴 동안 즐겨 봤습니다. 쏟아지는 기사에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한, 하지만 그리 신선하지 않은 대략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요. 음성을 기반으로 방을 만들어 서로 이야기를..

저품질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저품" 저품질이라고도 불리우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저품질 블로그 뜻 '저품'이란 '저품질 블로그'를 일컫는 말입니다. '저품질'은 한마디로 포털에서 검..

퍼스널컬러 테스트 하는 법 [내부링크]

퍼스널컬러 테스트 하는 법 알아보기로 하죠. 자신의 성격 유형 테스트 열풍은 2021년도 계속 되는 모양입니다. 케이테스트라고도 불리우는 이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몇달 전에도 스낵으로..

청년 희망사다리 신청 방법, 뜻 [내부링크]

청년 희망사다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청년 희망사다리 장학금은 한마디로 중소, 중견기업 취업희망자나 취업자, 예비 창업자, 창업자를 위한 장학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장학금에 대해 참여요건, 지역자격등등..

문화비 소득공제에 종이신문구독도 포함되는 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올해부터 신문구독료 역시 문화비 소득공제에 포함되는거 아시나요? 문화체육부에 따르면 올해부터 신문 구독료에도 문화비 소득공제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에 앞서 문화비소득공제가 무엇인지 부..

경기 재난지원금 사용처,사용법, 지급, 신청방법까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경기 재난지원금 지급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재난 기본소득이라고도 불리는 이 재난지원금은 경기도민에 10만 원씩 지급한다 밝힌 바 있습니다. 이로서 2차로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경기 재난지원금에..

2021년 연말정산 의료비 몰아주기 하는 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의료비 몰아주기 하는 법 13월의 월급이라 불리우는 연말정산 시즌이 또 돌아왔습니다. 연말정산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세금을 돌려받는 금액 규모가 다르다고들 하죠. 오늘은 연말정산 의료비 몰아주..

공매도 뜻 꼭 알고가자. 장점, 단점 [내부링크]

공매도 뜻 알기 쉽게 풀어봅시다. 오늘은 공매도란 무엇인가에 대한 주제입니다. 최근 당정은 공매도 금지 의사를 내 비추었다가 다시 연장에 무게를 두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에 있어 공매도..

주식 기초 용어 - 예수금, 미수금, 반대매매, 계좌증거금률 변경 [내부링크]

주식 기초 용어 - 예수금, 미수금, 반대매매, 계좌증거금률 변경 오늘은 주식 기초 용어중에 저도 처음에 주식을 시작했을 때 용어들이 익숙하지 않아서 인터넷 검색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

달러 사는 법 알아봅시다. 달러로 돈 버는 법 [내부링크]

달러 사는 법 알아봅시다. 오늘 뉴스를 읽다가 거주자 외화예금이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말 그대로 거주자 외화예금이란 내국인과 국내 기업, 거기에 6개월 이상 우리나라에 거주한 외국..

최최차차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최최차차 뜻 무엇일까? 요즘 신세대 신조어가 참 많죠? 최최차차 무슨 뜻 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 모양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최최차차외 말고도 몇가지 신조어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전..

마켓컬리 대항마 오아시스는 어떤 기업? [내부링크]

마켓컬리 대항마 오아시스는 어떤 기업? 오늘은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중인 오아시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아시스란 기업을 아시나요? 마켓컬리의 대항마라나는 기사가 날 만큼 핫한 이 기업은 마켓컬리..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원 대상 신청 [내부링크]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원 대상 신청 우선 오늘 6일 특수고용형태종사자, 프리랜서의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1,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받은 프리랜서와 특고(특수고용형태종사자)의 경우는 별..

포인트 통합 조회 신용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내부링크]

포인트 통합 조회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오늘이죠. 1월 5일에 포인트 통합조회를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인트 통합 조회 가능한 사이트 부터 알아보고, 조회..

정인아 미안해 가해자 부부 신상 얼굴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 가해자 부부 신상 얼굴 새해 벽두 부터 참으로 맘이 안타까울 수 밖에 없습니다. 어제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 한 아이에 대한 학대관련 내용이 나왔습니다. 실로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

스마이즈훈련법 이란? [내부링크]

스마이즈훈련법 이란?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오늘은 스마이즈훈련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이즈훈련법 뜻 스마이즈(smize)는 미소를 뜻하는 스마일(smile)과 응시를 뜻하는 영단어 'gaze' 의..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 모음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새해가 밝아오기 직전입니다. 2021년은 신축년이라고 합니다. 신축년의 의미 신축년은 소의 해입니다. 특히 하얀소띠 해입니다. 하얀..

5인이상 집합금지 가족 집에서는 어떻게? [내부링크]

오늘 신규확진자 수가 1241명이 되었습니다.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5인이상 집합금지 집에서 어떻게 해야할까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아시다시피 특별방역기간으로 내년 3일까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

갤럭시북 플렉스2 5G 노트북 사양, 성능 NT930QCA-KC71S [내부링크]

갤럭시북 플렉스2 5G 노트북 사양, 성능 NT930QCA-KC71S 더 빠르고 강력해진 초고속 5G 11세대 CPU탑재 1,300만화소 카메라 QLED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스마트 S펜 AKG사운드 강력한보안 썬더볼트4 보다 빠..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 왜 떴을까? 파는 곳 [내부링크]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 왜 떴을까? 파는 곳 실시간 검색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가 단연 화제입니다. 저도 우연히 SBS 연예대상 끝나고 도착했다면서 켠 라이브 방송에 참..

유튜브 접속장애 또 먹통? 애드센스도 먹통 [내부링크]

유튜브 접속장애 또 먹통? 애드센스도 먹통 오늘 12월 14일 21시 현재 유튜브가 먹통입니다. 접속장애가 일어난 모양이네요. 혹시나 해서 둘러보니 애드센스도 접속불가네요. 오랜만에 보는 낯선 광경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 집합금지 제외 시설은? 3단계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 집합금지 제외 시설은? 점점 근심이 깊어져 가는 요즘입니다. 감염자수가 1천명을 돌파하는 모습을 기어이 보게 되는군요.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오늘은 거리두기 3단계가 실시..

긴급유동성 특례보증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긴급유동성 특례보증 신청하는 법 12월 11일부터 긴급유동성 특례보증이란 제도를 통해 1000만원을 대출 받을 수 있는거 아셨나요? 오늘은 긴급유동성 특례보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중소벤..

엘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내부링크]

엘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오늘은 엘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롯데마트를 자주 갈 일이 있었는데 엘포인트카드가 있어 적립은 자주 하지만 쌓인 엘포인트를 어디다..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소정 [내부링크]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최근 인기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아시다시피 레이디스코드라는 그룹은 2013년에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앞에 한발씩 다가서던 그 그룹은 교통사고로 멤..

첫인상 테스트 하는 법 [내부링크]

첫인상 테스트 하는 법 첫인상 테스트 해보셨나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제가 이랬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끔 만드네요. ㅎㅎ 첫인상은 참 중요하죠. 한눈에 그 사람을 어떤 사람이다 판단할 수 도 있는. 한번..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발매일? 선주문 얼마? [내부링크]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발매일? 선주문 얼마? 김호중이 이토록 인기였나요? 뉴스 하나하나 기사 하나하나가 대단합니다. 갖은 논란으로 기억되기도 했던 트로트 가수의 인기가 하늘을 찌릅니다. 최근 김호..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 코로나 3차 대유행이 다가오면 3차 재난지원금 이야기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김종인 위원장이 3차재난지원금을 본예산으로 준비해야 한다며 이야기를 꺼냈습..

미우새 이상민 삼겹살 냄비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내부링크]

미우새 이상민 삼겹살 냄비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오늘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굽던 삽겹살 자동회전냄비 보셨나요? 급 식욕을 부르는 삼겹살 냄비는 램프쿡 자동회전냄비라고 하네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누구일까? [내부링크]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누구일까?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가 이번주도 승리하면서 5연승을 기록해 화제입니다. 손디아의 어른이란 노래로 가왕벙어전에 나섰는데요. 노래가 너무도 멋져 캐스트로 출연했던 키디비..

꽃 테스트 하는 곳, flower mbti 하는 방법 [내부링크]

꽃 테스트 하는 곳, flower mbti 하는 방법 주말 내내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는 flower mbti하는 방법 아시나요? 꽃 MBTI 테스트라고도 불리우고 LU42 테스트라고도 불리우는 이 테스트는 MBTI 기반의 성..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법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오늘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해서 유튜브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블록을 설치하는 게 그것인데요. 몇달전부터 잘 써오던 유튜브 프리미엄을 즉흥적인 마음으로 결제취소하고..

혈당에 좋은 고들빼기 효능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오늘은 혈당에 좋다고 소문이 난 고들빼기 효능 3가지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고들빼기 효능 3가지 1. 고들빼기는 자연에서 나온 인슐린이라고 할 정도로 혈당에 좋다고 합니다...

연말정산 긴급재난지원금 소득공제 될까?? [내부링크]

연말정산 긴급재난지원금 소득공제 될까?? 코로나때문에 받았던 긴급재난지원금이 소득공제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13월의 보너스라는 연말정산. 이미 앞선 포스팅을 통해 연말정산 관련 기본 용어를..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이의신청 언제까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이의신청 언제까지? 지긋지긋한 이 코로나 나아질만 하면 악화내기를 반복 또 반복이네요. 요 몇일새 확진자수가 200명을 넘나들어 정말 살기 빡빡한 요즘이구나 하고 느끼는 중입니다...

18001111 대체 이 전화번호는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국입니다. 가끔씩 생뚱 맞은 전화번호가 걸려오거나 부재중 전화로 남겨져 있으면 이 번호가 뭘까 궁금하기 짝이 없는데요. 막상 또 다시 걸어서 왜 전화했냐 물으려고 하면 행여 스팸전화거나 국제..

노란우산공제 이율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연말정산 시즌이 되면 여러가지 소득공제 및 세액공제를 통한 13월의 보너스를 타려는 사람들의 노력이 한층 올라갑니다. 그러한 방법중에 하나인 노란우산공제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노란우산공제에..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하는 법은?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하는 법은? 해외직구를 하려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등 해외직구 하기 딱 좋은 쇼핑찬스를 헛되이 보내지 않기 위해서라도 개인통관고유부..

휴면계좌 통합조회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휴면계좌 통합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각자 휴면계좌 하나씩은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통합조회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저도 한번 어떤 계좌가 있나 조회해 봐야겠네요. 휴면계좌 뜻..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자동차 세일? [내부링크]

2020 블랙프라이데이가 또 돌아옵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되면 매번 무엇을 살까 망설이다 시간을 지나보내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잘 챙겨서 좋은 물건 하나 얻어봐야겠습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독감 무료접종 대상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독감 무료 접종 대상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가을에 발표된 1900만명을 대상으로 독감 무료 접종 대상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백신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이 무료 접종이 중단했었습니다. 다시..

2021년 연말정산 알아두면 도움되는 용어정리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알아두면 도움되는 용어 정리 항상 이맘때쯤이면 들려오는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시즌이 곧 시작됩니다. 연말정산에 맞서 관련 용어부터 정리해보도록 합니다. 연말정산 용어 원천징수 뜻 소득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자동차 할인 소비쿠폰? [내부링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자동차 할인은 얼마? 소비쿠폰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할 수 있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대비 2배 이상 규모가 커진 코리아세일페..

찬열 전여친 폭로글 전문 로제 사진 디스패치 [내부링크]

새벽에 한 커뮤니티에 엑소 찬열의 전여친이 폭로글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로제 열애 관련 기사로 실검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폭로글에 따르면 찬열과 교제를..

인스타 이름바꾸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이름바꾸기 빠르게 알아보도록 합니다. 인스타 이름바꾸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1. 인스타그램을 실행하고 화면 하단 오른쪽을 클릭, 본인의 인스타홈으로 이동합니다. 2. 그러면 본인의 게시물수와 팔로..

미스터트롯 테스트 하는 법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트롯 테스트 하는 법 아시나요? 성격유형 테스트 열풍이 대단합니다. 얼마전 MBTI 성격테스트에 이어 SPTI 테스트가 광풍을 일으킨 바 있죠? [오빠네TV] - entp 연예인 누가 있을까? entp 연예인 누..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내부링크]

곰플레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알아봅니다. 영화들 좋아하시나요? 요즘 넷플릭스, 왓챠 등 OTT 서비스로 영화를 다운 받거나 자막을 찾을 일은 거의 없지만. 아직도 어두운 경로로 영화들 간혹 즐기시다가 자막이..

아이린 인스타 사과문 전문 에디터 저격 인스타 [내부링크]

아이린 인스타 사과문 전문 에디터 저격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의 인스타그램을 통한 걸그룹 저격이 레드벨벳 아이린이라고 밝혀진 가운데 아이린이 인스타에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아이린입니다. 저의..

spti 테스트 하는 법 [내부링크]

spti 테스트 하는 법 알아봅니다. spit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spti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뜻 부터 알아봅니다. SPTI 뜻 spti = snack + mbti 의 합성어 mbti는 엄청난 열품이였던 성격유형 지표이다. 한번쯤은..

와병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와병 뜻? 무엇일까? 80년대를 주름 잡았던 우리나라 대표적인 남자 영화배우이신 안성기님의 와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에 출연하신 영화 '종이꽃' 홍보도 못하실 정도로 편찮으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그대 고맙소 예매 ? 놀라울뿐. [내부링크]

그대 고맙소 예매 인기가 뜨겁습니다. 김호중의 인기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그대 고맙소 이 영화는 올해 8월에 있었던 팬미팅 현장의 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무대까지 담은 것으로 총 10개의 무대가 담..

2020년 굴업도 배시간표 알아보자. 운임 [내부링크]

굴업도 배시간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업도 배시간표 알아보기로 하자. 굴업도는 인천의 숨은 여행지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인천에서 90km 떨어진 곳으로 덕적도에서 13km 떨어져 있다. 굴업도란 이름은..

큐비 트윗청소기 로 트윗 청소하기 [내부링크]

큐비 트윗청소기로 트윗 청소하기 큐비 트윗청소기를 아시나요? 큐비 트윗청소기는 트위터를 사용할때 자신이 사용한 트윗의 여러가지를 간편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나 어플..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 얼마일까? [내부링크]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 얼마일까? 별내 자이 더 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내 자이 더 스타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주상복합단지 입니다. 별내에서는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거주 목적이..

키갈 뜻 ?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키갈 뜻 ?  알아봅시다. 급하게 하는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키갈 뜻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요즘 유튜브나 개인방송등을 보면 키갈이라는 단어을 쉽게 접하게 되는데요. 그냥 글로만 보시는 분들은 무슨..

고위험시설10종 거리두기 1단계로 해제 [내부링크]

고위험시설10종 거리두기 1단계로 해제 거리두기 1단계로 해제되는 고위험시설 10종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성급한 완화 아닌가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로 집합금지 조치가 해..

의정부 아이폰 서비스센터 어디? [내부링크]

의정부 아이폰 서비스센터  어디? 오늘은 의정부 아이폰 서비스 센터가 어디에 위치했는지 한번 알아보기로 합니다. 소중한 자신의 스마트폰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수리 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 의정부 아..

청년특별 구직지원금 이의 신청 기간?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신청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특별 구직 지원금 이의  신청 기간?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신청기간? 신청방법?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신청기간이 10월 12일 부터 10월 24일로 정해졌습니다. 이미 1차의 경우 4만여명이 넘는 사..

2020년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2020년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알아봅니다. 기초노령연금은 아시다시피 노령의 어르신들의 안정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국민연금에 가입하지 못하였거나 가입하였더 하더라도 그 기간이 짧아 충분한 연금을..

소득인정액 계산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득인정액 계산법 알아보자. 예시) 저는 저와 와이프, 두 딸인 가정입니다. 보증금 8,000만원에 월 30만원 하는 월세에 살고 있습니다. 매월 200만원의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해약환급금이 200만원인 보험..

종합부동산세 계산기와 계산하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계산기와 계산하는 법 알아보자. 날씨가 무척 차다. 이럴때 일수록 감기 조심을 반드시 하여야 하겠다.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신경쓰이는 종합부동산세. 오늘은 종합부동산세에..

아이폰 비번 까먹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비번 까먹을때 해결방법 아이폰 비번 까먹을때 정말 난처하기 짝이 없다. 아이폰은 보안 철저 등의 이유로 비번 까먹을때 겁부터 덜컥 큰 낭패다 하기 쉽다. 아이폰 관련 보안 뉴스를 익히 자주 접했던..

앱코 해커 k660 키보드 갖고 싶은 키보드? [내부링크]

앱코 해커 k660 키보드 갖고 싶은 키보드? 컴퓨터를 자주 접하는 나로서는 컴퓨터 주변기기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높은 편이다. 그중에서도 키보드에 대한 관심은 모니터 다음이라 할 수 있겠다. 모니터가..

밸브형 마스크는 왜 안될까? 과태료 10만원? [내부링크]

밸브형 마스크는 왜 안될까? 과태료 10만원? 밸브형 마스크란 어떤걸 말하는 걸까요? 밸브형 마스크에도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된다는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밸브형 마스크 뜻과 작동원리 밸브형 마스크란 밸..

가짜사나이 이근 빚투? 폭로글 전문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인기가 엄청나긴 한 모양이네요. 최근 이근 대위의 광고라던지 관련 동영상을 무수히 접하고 있는 와중에 오늘 한 기사가 났습니다. 가짜사나이 1기 교관으로 출연하여 인기를 끌었던 이근 대위의 빚..

이미자 나이 프로필 트롯어워즈 대상자 [내부링크]

이미자 나이 프로필 트롯어워즈 대상자 국민가수를 논할때마다 빠지지 않는 가수중에 한명. 이미자. 이미자님은 1941년 10월 30일 올해로 78세 이십니다. 저 역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동백아가씨는 자동으로..

2020트롯어워즈 대상,트롯 100년 가황상,트롯 100년대상 + 추가중 [내부링크]

트롯어워즈 트롯 100년 대상 수상자는 바로 이미자 님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세상의 관심과 화제 속에 있던 여러 단어들이 있습니다. 그중 '트로트'라는 3자 역시 손꼽히는 단어가 아닐 수 없는데요...

추석명절 인사말 추석인사 나눠요 [내부링크]

추석명절 인사말  추석인사 나눠요 추석입니다. 지인과 동료등에게 추석명절 인사말 간단히 메세지나 인사말 나누는 건 어떨까요? 추석명절 인사말 추석인사 모아봤습니다. 추석명절 인사말 마음마저 넉넉해..

이마트추석휴무 알아보자 [내부링크]

추석 연휴에 이마트는 영업을 할까? 이마트 추석 휴무 추석 영업점포 알아보자. 추석연휴에 가족과 쇼핑하러 갔다 대형마트나 백화점이 문닫아 있음 낭패 당하기 쉽다. 2020년 추석연휴 이마트 추석휴무 여부 알..

추석 차례 지내는 순서 빠르게 알아봅시다. 차례상 놓는법 [내부링크]

추석 차례 지내는 순서 빠르게 알아봅시다. 추석 차례 지내는 순서 잘 알고 계신가요? 추석과 같은 명절이 오면 차례 지낼때 마다 차례지내는 순서가 늘 헷갈리곤 하죠. 그럴때 마다 어디다 적어놓고 봐야지..

2020년 추석특선영화 모음집 이거 하나면 끝. [내부링크]

2020년 추석특선영화 모음집 이거 하나면 끝. 2020년 추석특선영화 소개해보자. 드디어 추석이다. 연휴에 코로나로 갈 곳 없는 처지에 놓인 필자와 같은 이들이여 방구석에서 영화나 보자. 그래서 준비했다...

박경 학폭 사과문 폭로글 프로필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박경 학폭 사과문 폭로글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박경 학폭 논란이 일어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박경 학폭은 한 학창시절 피해자의 폭로에 의해 밝혀졌다고 하네요. 박경은 블락비 소속 가수이자 뇌섹..

박세욱 나이 결혼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 알아보자 [내부링크]

박세욱 나이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 그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드디어 막을 내린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는 박세욱님으로 결정 났습니다. youtu.be/HeYbUBjhth8 무려 8개월동안 계속되었 MBN 보이스트롯이 끝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봅시다. 아동특별돌봄, 청년특별구직지원금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봅시다. 아동특별돌봄,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이 4차 추경안을 통해 본회의를 통과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9월24일 부터 지급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24일 긴급고용..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신청 유흥주점도 가능? [내부링크]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신청 유흥주점도 가능? 2차긴급재난지원금의 핵심은 보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다 많이 주자는 것입니다. 이전에 1차 긴급재난지원금이 모두를 대상으로 했다면 이번 2차긴급재난지원금 대상..

2020나훈아콘서트 본명 나이 프로필 추석 콘서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나훈아콘서트 본명 나이 프로필 추석 콘서트 알아봅시다. 나훈아 하면 추석 연휴 때 TV의 '성룡' 만큼이나 명절에 자주 등장하던 단골 레퍼토리입니다. 지금은 성룡, 나훈아 둘 다 희미해져 버린 탓도 있지만..

2020년 추석선물세트 추천 해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추석선물세트2020년 추석선물세트 추천 해볼까요? 추석 때만 되면 늘 들리는 말이 있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은 설날과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 중에 하나입니다. 마음 가득 두..

원두 커피 보관 하는 법 제대로 보관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원두 커피 보관 하는 법 제대로 보관 해야하는 이유 커피 좋아하세요? 매일 한숨을 쉬며 커피를 놓치지 않는 사람은 많은 것일까요. 이번에는 커피 원두 구입하시는 진짜 분들에게 원두를 정확하게 보존..

석류 효능 효과 제대로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석류 효능 효과  제대로 먹어야 하는 이유? 석류를 바르게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미용에 효과 높은 레시피부터 보존법까지 석류 효능 효과  제대로 먹어야 하는 이유 알아봅니다. 여러분은 1년에 몇..

여주 효능 3가지 건강효과 놀랍다? [내부링크]

여주 효능 3가지 건강효과 놀랍다? 지금은 쌀쌀한 바람이 아침 저녁으로 불곤 하지만 낮에는 아직 더운 날씨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 에어컨등으로 인해 냉방병이 생기거나 감기..

야놀자 비회원 예약취소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야놀자 비회원 예약취소 이렇게 하자. 야놀자 자주 사용하시나요? 숙박,여행 관련 어플 사용하는 빈도가 최근들어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하죠. 그도 그럴것이 각종 혜택과 할인 등으로 인해 사용자가 해마다..

장례후 인사말 떠오르지 않을땐 이렇게 [내부링크]

정들었던 이들과 이별은 언제나 슬픈 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겠지요. 이런 가족들에게 직,간접적으로 따뜻한 말한마디, 위로의 말을 전해주신 조문객들에게 작은 글귀로..

웃찾사 남자 개그맨 김형인은 누굴까? 불법도박? [내부링크]

웃찾사 남자 개그맨 김형인은 누굴까? 김형인을 아시나요? 현재 포털에 웃찾사 남자 개그맨 이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는데 김형인으로 지목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본인은 몇차례 도박을 했을 뿐 개설하지 않..

초신성? 슈퍼노바? 아이돌 어떤 그룹? 구설수? [내부링크]

초신성? 슈퍼노바? 아이돌 어떤 그룹? 구설수? 초신성이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현재 이름은 슈퍼노바입니다. 슈퍼노바는 sv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보이밴드로서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마루 기획으로 이적, 계약..

헬퍼2 킬베로스는 어떤 웹툰? 헬퍼 마이너 갤러리 주소 [내부링크]

헬퍼2 킬베로스는 어떤 웹툰? 헬퍼 마이너 갤러리 주소 최근 네이버 웹툰 헬퍼2 킬베로스의 표현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디씨인사이드 헬퍼 마이너 갤러리에 여러가지 내용을 정리하여 여성혐오에..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드바에 적용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드바에 적용하기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위한 방법중에 광고를 어떻게 배치하는 가에 대한 문제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직 애드센스 수익이 지지부진한 저로서는 여러..

구글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법 구글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 아시나요? 유튜브 프사 삭제와 같습니다. 이전에 유튜브 프로필 사진 바꾸는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유튜브 프사 바꾸기 쉽게 유..

가발 염색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가발 염색 어떻게 할까? 탈모로 인해 고통받는 인구가 1000만이나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 또한 주변에 탈모로 인해 말 못 할 벙어리 냉가슴 앓는 분들이 몇 명 계셔서 그맘 넘 잘 알고 있습니다. 치료..

집합금지업종, 집합제한업종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집합금지업종, 집합제한업종 알아봅시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된후 쭈욱 유지되고 있는데요. 오늘 4차 추경안에 따라 피해맞춤형 지원대책이 나왔습니다. 집합금지업종 과 집합제한..

3기 신도시 분양시기 언제일까? [내부링크]

3기 신도시 분양시기 언제일까?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발표한 뉴스 보셨나요? 2021년 7월에 인천계약 신도시 사전청약을 시작으로 수도권 주요 공공택지 공공분양주택을 2021년과 2022년에 각각 3만..

입천장데였을때 치료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입천장데였을때 치료법 알아봐요. 입천장데였을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저도 입천장 자주 데고는 하는데요. 뜨거운 음식이나 국물 먹다 화들짝 놀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음식을 통한 입천장 데임..

독감 무료 접종 병원 찾기 [내부링크]

독감 무료 접종 병원 찾기 독감 무료 접종에 관한 포스팅은 이미 말씀 드린 바 있습니다 독감 무료 예방 접종 8일부터 시작 독감 무료 예방 접종 8일부터 시작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이 오늘(7일) 정례 브리핑에..

독감 무료 예방 접종 8일부터 시작 [내부링크]

독감 무료 예방 접종 8일부터 시작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이 오늘(7일) 정례 브리핑에서 인플루엔자 예방 및 코로나 19 동시 유행에 대비하기 위해 1천900만 명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무료로 받을 수..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및 가족돌봄휴가 연장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및 가족돌봄휴가 연장 가족돌봄휴가의 기간을 10일에서 최장 25일까지 늘리는 방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는 소식이네요. 전국적인 감염병 확산 등 비상상황시 고용정책심의회 심의..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사용후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사용후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현금가로 구매한건 지난 포스팅때 말씀 드린바 있구요. https://funbug.co.kr/251 8월28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강변테크노마트 현찰가 구..

갤럭시s9 공장초기화 하는 법 [내부링크]

갤럭시 s7 공장초기화하는 법 오늘은 갤럭시s9 공장초기화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9 공장초기화하는 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보통 핸드폰 사용주기가 2년 정도이다 보니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면..

한국판 뉴딜 관련주 뉴딜 수혜주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 관련주 뉴딜 수혜주 무엇이 있을까? 한국판 뉴딜정책이라고 들어보신 적 한번쯤은 있으실 거 같은데요. 한국판 뉴딜정책이라함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경제를 일으켜 세우고 글로벌 경제를..

여수여행 2박3일 가을여행 추천 명소 [내부링크]

여수여행 2박3일 가을여행 추천 명소 코로나로 여행하는 것 자체가 힘든 요즘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기 완화되고 좀 나은 상황이 오길 바라면서 가을 여행지로 여수가 제일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수도권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내부링크]

수도권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정부가 6일 종료 예정이던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와 수도권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를 7일 0시부터 연장한다. 박능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보이스트롯 김다현 아빠 ?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김다현 아빠? 보이스트롯 김다현양이 화제를 모으면서 덩달아 김다현 양의 아빠로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살짝 나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이미 얼굴을 많이 알렸던 분인데요. 김..

2차 재난지원금 대상,지급 기준은 언제쯤?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대상,지급 기준은 언제쯤? 2차 재난 지원금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 때와는 달리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검토중이라고 하지요...

김호중 입대 논란은 지워질까? [내부링크]

김호중 입대  논란은 지워질까? 미스터트롯이후 스타의 반열에 오른 김호중님이 입대를 하는군요. 9월 10일 입대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충청남도에 위치한 논산 육군훈련소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4주간의 군사..

entp 연예인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entp 연예인 누가 있을까? mbti 인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회사 연수 때 해보곤 하는 이 성격유형 테스트는 인터넷 놀이 문화처럼 퍼져서 한번쯤 측정 안 해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

세금 포인트을 아시나요? 세금 포인트 쇼핑몰 오픈 [내부링크]

세금포인트란? 세금포인트 쇼핑몰 오픈 저도 무척 신기하게 보게 되었던 낯선 이름. 세금포인트! 세금포인트 뜻 국세청에서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분들을 우대하기 위해 세액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는 제도를..

마룬5 memories 해석본 영상과 함께 울컥했네요. [내부링크]

마룬5 memories 뮤직비디오와 코비브라언트, 해석본 마룬5 매니저를 죽음을 이야기하는 곳이랍니다. 이 영상과 코비브라이언의 생전의 멋진 모습이 묘하게 어울리며 울컥 하게 하는 건 왜일까요.. 마룬5 memories..

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어떻게 될까요? 저는 예전에 자취생활을 할때 가장 힘들었던 것이 음식과 빨래였습니다. 음식이야 사먹으면 그만이지만, 빨래는 정말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었거든요. 크린토피아는..

에이전트h 학폭 진짜일까?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라고 아시나요? 최근 인기를 끌었던 가짜 사나이는 피지컬 갤러리와 무사트가 공동으로 진행했던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콘텐츠로 여러 유행어를 만들었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유튜브 프..

bj파퀴 인스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bj파퀴 인스타 알아봅시다. 유튜브을 우연히 시청하다 잘생긴 외모에 멋진 노래 실력을 지닌 외국인(?)과 같은 말투로 시선을 끄는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유튜버 겸 아프리카 bj 파퀴라고 하..

순교뜻?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순교뜻? 알아봅시다. 코로나로 입원했던 전광훈 목사가 오늘 퇴원하면서 기자회견을 했다고 하죠. 그러면서 순교를 운운했습니다. 순교라는 것은 무슨 뜻일까요? 순교는 신앙을 지키기위해 목숨을 잃는다는 뜻을..

주택임대소득 과세대상과 비과세,과세미달은 어떻게? [내부링크]

주택임대소득 관련해서 과세대상과 비과세 대상 기준을 알아봅니다. 보유 주택수를 기준으로 하여 과세대상 여부를 판단하는데, 보유 주택수는 부부가 소유한 주택을 합산하여 계산합니다. 1 주택 일 경우 국외주..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제도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제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우리나라 청년 지원 정책은 참 다양하고 많은 거 같습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도 그중에 하나지요.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코로나 구상권 청구 뜻? [내부링크]

코로나 구상권 청구 뜻? 요즘 기사에 보시면 코로나 구상권 청구권을 행사 하겠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구상권은 어떤 뜻이기에 코로나로 인한 구상권을 청구한다는 이야기가 나올까요? 구상권 뜻 구상권이란 남..

카카오게임즈 일반 청약 시작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일반 청약 시작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이 내일 9월1일부터 2일간 있을 예정입니다. 이는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것입니다. 이미 SK바이포팜 공모주 청약때 시끌벅쩍했던 기억을 되살려보..

의학용어 PAF 발작성 심방 세동? [내부링크]

의학용어 PAF 발작성 심방세동? 오늘은 의학용어 PAF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PAF는 Paroxysmal Atrial Fibrillation의 약자입니다. 말 그대로 발작성 심방 세동을 뜻합니다. 심방세동이란 심방이 규칙적으로 뛰지..

리슨버블 결제 하는 법 [내부링크]

리슨버블 결제 하는 법 안녕하세요 리슨이란 어플 들어보셨나요? 팬덤의 새로운 소비형태. 리슨은 관심사 기반 커뮤니터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같은 취향의 사람들과 나누는 취향저격 컨텐츠로 시간..

희망풍차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희망풍차 알고 계신가요? 희망풍차는 대한적십자사에서 복지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어려운 가정을 찾아 보호하기 위해 적십자가 제공하는 안전한 보호 제도를 일컫는 말입니다. 희망풍차 3가지 영역중 긴급지원..

오동민 누구? 전소민과 열애? [내부링크]

오동민 누구? 전소민과 열애? 런닝맨에서 인기몰이 중인 전소민의 열애상대로 떠오른 오동민는 누구 일까요? 오동민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체불가한 매력을 가진 배우 오동민은 2008년 연극 으로 처..

여행에 미치다 대표 누구? [내부링크]

여행에 미치다 대표 누구? 제가 처음으로 여행에 미치다를 접한 것은 유튜브를 통해서 였습니다.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금손 남친이 찍어준 오사카 여행 영상이 너무나 멋져 나도 여행을 하면 이런 영상미 넘..

프로야구 서스펜디드 ? 서스펜디드 게임 뜻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오늘 프로야구 잠실경기 두산 대 엘지의 경기가 갑자기 내린 폭우로 인해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선언되고 게임이 중단되고 말았습니다. 서스펜디드 게임이란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 없는 피치 못할 상황이 되었을..

뉴에라 프로젝트 소속 연예인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뉴에라 프로젝트 소속 연예인 누가 있을까? 엔터테인먼트 매니먼트를 하는 회사는 정말 많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도 SM이다. JYP, YG다 하는 연예기획사 이야기는 흔하게 듣게 되는 요즘이지요. 연예..

노트20 전원 끄기 아시나요? [내부링크]

노트 20 전원 끄기 알아봅시다. 노트20 울트라 구입하고 전원 끌지 몰라 헤매신 적 있나요? 저는 쿠팡 사전예약제로 노트20울트라를 구매하여 오늘 드디어 받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쓰던 노트9 유심을 새로 구매..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 ?! 주말밤엔 넷플릭스로 영화 한편 보는 것 만큼 행복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프로젝트 파워는 8월14일날 넷플릭스에서 공..

정은경 본부장 학력? [내부링크]

정은경 본부장 학력 프로필 현재 우리나라에서 제일 주목받는 사람 중에 한 사람. 제일 중요한 위치에서 꿋꿋하게 버티면 일하고 있는 사람.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몇달의 변화된 사진이 인..

8월28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강변테크노마트 현찰가 구입 [내부링크]

8월 28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강변 테크노마트 현찰 구입 계속해서 집에만 있다 보니 너무 지겨워하는 아이들에게 너무 미안했습니다. 매번 방에서 뒹굴뒹굴하며 지루해 하는 아이들을 위해 큰 맘먹고 퇴근..

종암동 아파트 래미안에서 10여년째 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성북구에서 만 40여년째 살고 있고 종암동은 2003년 결혼하면서 둥지를 틀어 여지껏 살고 있습니다. 2008년 종암삼성래미안 20평대 구입하여 살다가 몇해전 부터 106동 30평대로 옮겨 지내고 있는데 동네 주변에..

2020 공안직 공무원 봉급표 알아봅시다. 공무원 봉급 찾는 법 [내부링크]

2020 공안직 공무원 봉급표 알아봅시다. 공안직 공무원 수입은 얼마나 될까요? 공안직은 어떤 직군을 뜻하는 말인지 아시나요? 공안직 공무원이란 단어가 뜻하는 그대로 공공의 안전과 관련된 업무를 하는 공무원..

빼도 박도 못하다 유래 ? [내부링크]

빼도 박도 못하다 의 뜻 아시나요? 평상시에 자주 쓰는 말이지만 이것이 어떻게 유래됐는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저도 역시 자주 쓰는 말 중에 하나이지만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말의 유래에..

스마트 그린 산단 아시나요? [내부링크]

스마트 그린 산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처음 이 단어를 들었을 때 산단? 무슨 뜻인지 의아해했답니다. 산단이란 산업단지를 일컫는 말입니다. 스마트 그린 산단이란 오래되고 낡은 산업단지에 친환경 기술과..

김희재 갤러리 종교 ?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인기는 이제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유명하고 뜨겁습니다. 그중에 김희재님의 인기도 나날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김희재님은 특이하게도 고등학교 시절 2년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던 이력이..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차이점?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차이점?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가 강변 테크노마트에 위치하고 있어 게임 사러 오시는 분들을 자주 보곤 한답니다. 코로나 인해 닌텐도 스위치등의 게임기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하는데요...

기아자동차 취업 사기 예전에도 많았네요.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취업 사기 기아자동차에서 취업사기가 일어났다고 하네요.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 정규직 취업을 미끼로 한 목사가 협력사 직원인 것 처럼 서류를 꾸며 놓으면 기아자동차가 정규직으로 충원해 줄꺼..

신목동 파라곤 분양 어떨까? [내부링크]

신목동 파라곤 분양 어떨까?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가 오래 되어 분양정보만 나오면 괜히 관심이 가곤 하는데요. 마침 신목동 파라곤 분양정보가 눈에 들어오네요. 오늘은 뉴타운의 후광을 품에 안고 목동생활..

매꾸다 메꾸다 어떤게 맞을까? [내부링크]

매꾸다 메꾸다 어떤게 맞을까? 우리나라 맞춤법은 개인 참쉽지 않다는 생각이 들때가 많습니다. 헛갈리는 단어들을 만나면 더욱 그러하죠. 그 여러가지 맞춤법 중에 오늘은 매꾸다 메꾸다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넷플릭스 영화 추천 365데이즈 미켈레 모로네 인스타 [내부링크]

365데이즈란 영화를 아시나요? 요즘 넷플릭스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개연성은 떨어지고 스토리도 살짝은 유치하지만 그 모든 것을 상쇄하고도 남는다는 그 화제 영화. 365데이즈 입니다. 365데..

TIPS 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이란? [내부링크]

TIPS 민간주도형 기술창원지원 이란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TIPS는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의 약자입니다. TIPS 즉 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은 글로벌마켓을 이끌어 나갈 기술 아이템을 가진 창업팀..

연고지복무병 뜻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연고지복무병 뜻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고지 근처에서 군대생활을 할 수 있는 제도 연고지복무병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로합니다. 연고지복무병 연고지복무병 뜻 연고지 시군별 입영부대 및 복무부대..

사탕수수 효능 어떨까요? [내부링크]

사탕수수 효능 어떨까요? 사탕수수가 몸에 좋다는 소리는 들어본 것 같은데 구체적으로 어떤 효능이 있는지 정확히 알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탕수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탕수수는 세계에..

처서 뜻 아시나요? [내부링크]

처서 뜻 벌써 처서라고 하네요. 처서 아시나요? 처서는 24절기중의 하나라고 하지요. 절기는 동아시아 지역에서 태양년을 태양의 황경에 따라 24등분하여 계절을 나는 것입니다. 그럼 황경이란 것은 뭘까요? 황..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마감은 언제 일까요?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마감은 언제 일까요? 코로나로 인해 우리 삶의 모든 것이 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흔하던 일상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우울한 시간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경제는 어렵..

저소득층 구직촉진수당 간단총정리 [내부링크]

저소득층 구직촉진수당 간단 총정리 시작합니다. 저소득층의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위해 구직촉진수당을 지원합니다. 중위소득 60%이하 참여자에게 구직활동 기간 중 구직촉진수당을 최대 150만 지원해드린다고 하..

블랙핑크 콜라보 셀레나고메즈 누구? [내부링크]

블랙핑크(BLACKPINK)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특급 콜라보가 전격 성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글로벌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하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

옥수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 총정리 옥수수의 효능 옥수수 효능 첫째 다이어트와 변비 예방에 도움. 비타민 B1, B2, E와 칼륨과 철분 등의 무기질도 풍부하며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된..

아파트 하자 인정 확대 기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파트 하자 인정 확대 기준 알아보자 오늘 국토교통부가 보도자료를 통해 공동주택 하자인정기준 확대 즉 아파트 하자 인정 확대에 대한 개정안을 행정예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

성은채 누구? 남편은 재력가?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탤런트 성은채 가 또다시 화제입니다. 성은채는 지난 3월 득남해서 소식을 알렸던 성은채는 2018년 1월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성은채는 한국과 창더, 불교 신자인 남편의 뜻..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알아봅시다. 사랑제일교회 관련 코로나 확진자가 날로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이미 시행되고 있고, 이런 추세로 가면 전국 대유행 및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올..

psa 정상수치 확인 [내부링크]

psa 정상수치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psa 정상수치 알아보겠습니다. psa 정상수치를 알기 위해서 psa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야겠습니다. psa란 전립선 상피세포에서 합성되는 효소의 일종으로 전립선말고는 다..

폴가이즈 즐겨보자 [내부링크]

폴가이즈 즐겨보자 폴가이즈 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폴가이즈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스트 맨 스탠딩 류 게임입니다. youtu.be/z6UrdUAZ7wM 라스트 맨 스탠딩 류 게임이라고 하면 배틀그라운드 처럼..

보이스트롯 김다현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김다현 알아봅시다.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내고 있는 보이스트롯 김다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동영상 하나 감상하세요.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천재라는 칭찬..

빌 애크먼 누구? [내부링크]

빌 애크먼 누구? 차세대 유망 투자가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빌 애크먼는 누구 일까요? 빌 애크먼은 포스트 버핏 이라고 인정을 받고 있는 미국 투자자이자 헤지 펀드 매니저 입니다. 빌 애크먼은 헤지 펀드 관리..

금융채 금리 조회방법 쉽게해보자. [내부링크]

금융채 금리 조회방법 쉽게해보자. 오늘은 금융채 금리 조회방법 관련 포스팅입니다. 금융채 금리 조회방법 알아보기에 앞서서 금융채 뜻 알아보기로 합니다. 금융채 뜻은 은행과 같은 금융기관이 스스로 돈을 조..

살아있다 다시보기 살아있다 영화 [내부링크]

살아있다 다시보기 살아있다 영화 살아있다 다시보기 로 풀린 모양입니다. 나역시 드뎌 기다리던 살아있다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왠일로 유아인이 나혼자산다 나올까 하다가 영화홍보 때문이가 했던 그 영화다...

특별재난지역 선포 [내부링크]

특별재난지역 선포 특별재난지역 정의 자연재해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재난으로 인하여 큰 피해를 본 지역에 대하여 선포하는 제도.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60조에 의하여 대형사고나 재난을 당해 정부 차원..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내부링크]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오늘은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생계급여’ 수급자를 선정할 때 적용되는 부양의무자 기준이 시행 20년만에 폐지된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따라 자..

기안84 연봉 프로필 여혐 인스타그램 유튜브 [내부링크]

기안84 연봉 프로필 여혐 안녕하세요. 최근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먼저 프로필입니다. 기안84 프로필 본명은 김희민 (金希民, Kim Hee-min)입니다. 1984..

광역알뜰교통카드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 제대로 알아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광역알뜰교통카드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란?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과 신청절차 광역알뜰교통카드 지..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차가운 고구마 [내부링크]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차가운 고구마 고구마를 가열하여 냉장고에서 차게 하다 비만인 사람이나 살찌기 쉬운 체질의 사람에게는 만성 변비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고, 그것이 또한 살찌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변..

당화혈색소 정상수치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당화혈색소 정상수치 얼마나될까? 오늘은 당화혈색소 관련 이야기입니다. 당화혈색소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도 첨 듣는 단어라 약간은 생소했지만, 당뇨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나니 더 자..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고용촉진장려금 관련 이야기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지표가 안좋은 날들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의 상황이 안좋아지고 있으며 그에 따라 실업자도 가파른 증가추세에 있..

헨리 국적 어디?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헨리 국적 어디?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비긴 앤 어게인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헨리 국적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헨리는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점점 호감 가는 연예인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총정리 오늘은 얼마전에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뜻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대상 청년 디지털..

연예인과 밥 먹는 꿈 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밥 먹는 꿈 과연 어떤 꿈? 꿈해몽 여러분은 꿈 잘 꾸시나요? 요즘은 너무 피곤해 지쳐 잠들어 꿈을 꿀 세도 없는데요. 예전에는 그렇게도 꿈속에 연예인이 많이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어렸는지 제..

골다공증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골다공증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원인 나이가 들수록 증가하는 골다공증 골밀도는 여성의 경우 약 18세 정도에서 절정에 달하게 됩니다. 이후 40대 중반까지는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다가 50세 전후부터 저하되어 갑..

자급제 단점 장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자급제 단점 장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얼마전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새로운 갤럭시 디바이스를 소개한 바 있는데요. 저 역시 스마트폰 약정의 늪에서 벗어날 때가 되어서 그..

유튜브 프사 바꾸기 쉽게 [내부링크]

유튜브 프사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빠네 약국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사 바꾸기 관련 포스팅입니다. 유튜브는 어느덧 생활 속 깊숙이 자리 잡아 이젠 떼려야 뗄 수 없는 정도의 거대 플랫폼이 되어버렸습니다...

계약갱신청구권 총정리 [내부링크]

계약갱신청구권이란? 임차인이 희망하는 경우 1회에 한해 2년 계약 갱신을 청구할 수 있는 권리. 그동안 임차인의 계약기간은 2년으로 짧고, 임대료 급등 걱정에 항시 노출되어있어 임차인 보호를 위해 임대차 제..

전주 애플 서비스센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전주 애플 서비스센터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빠네 약국입니다. 오늘은 전주 애플 서비스센터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전주 애플 서비스 센터 위치와 아이폰 수리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저는 여행가서 고..

8대 소비쿠폰 할인 완벽정리 [내부링크]

8대 소비쿠폰 총정리 정부가 소비 회복 불씨를 살리기 위해 숙박과 관광, 외식, 농수산 등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8대 소비쿠폰을 순차적으로 풀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지역사랑·온누리상품권 발행 물량도..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아시나요?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라고 하는 것은 자기가 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군인 휴가증 혜택 어디까지 가능? [내부링크]

군인 휴가증 혜택 어디까지 가능? 군은 휴가증 혜택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군인장병 여러분 뿐만 아니라 군인을 가족으로 두고 계신 분들도 한번쯤은 알고 계시면 나쁘지 않을 정보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군인..

듀얼모니터 설정방법 [내부링크]

듀얼모니터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듀얼모니터 설정방법 쉬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얼모니터 설정방법 디스플레이 설정변경을 통한 방법 키보드 조합으로 쉽게 하는 법..

생애최초 특별공급 늘리고 다주택자 취득·보유·양도세 대폭 인상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늘리고 다주택자 취득·보유·양도세 대폭 인상 주택시장 안정 보완대책 발표…민영주택 생애최초 특공 신설·신혼부부 특공 기준 완화 다주택 종부세 최고세율 6.0%…단기보유 주택 양도 소득..

매달리다 메달리다 무엇이 맞을까요? [내부링크]

매달리다 메달리다 무엇이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우리나라 말처럼 훌륭한 언어가 없다고들 하지요? 한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발음을 표기할 수 있는 문자랍니다. 여러 세계언어학자들이 한국..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뜻 리사 로제 프로필 [내부링크]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뜻 리사 로제 프로필 블랙핑크 최근 행보는 놀라울 따름입니다.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기네스북에 여러부분에서 동시 등재 되었다고 하죠...

해피콘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정리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몇일전에 제 생일이라 선물로 해피콘을 받았는데요. 낯선 선물이라 어찌 써야하는 하는건지, 어디서 써야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엄지발톱 가로줄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엄지발톱 가로줄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여러분은 발톱을 얼마나 자주 보시나요? 발 씻을때, 양말 신을때? 발톱에 만약에 가로줄이 생긴다면 앞으로 제가 말씀 드릴 내용을 유념해서 건강 챙기..

교사 연가보상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교사 연가보상비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교사 연가보상비 잘 아시는 지요? 오늘은 교사 연가보상비 관련 포스팅입니다. 목차 연가 뜻 연가보상비 뜻 공무원 휴가일수 연가보상비 미지급 논란..

네이버 쿠팡 이커머스 갈등 확산 [내부링크]

네이버 쿠팡 이커머스 갈등 확산 오늘 오후에 기사 하나를 접했습니다. 네이버 쿠팡 이커머스 갈등 확산 이란 제목의 기사 였는데요. 쿠팡파트너스로 일컬어지는 쿠팡 어필리에이트의 링크를 담은 블로그의 글들..

희망두배 청년통장 간단정리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망두배 청년통장 관련 이야기 입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뜻과 신청자격 등을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청년이 매달 10만 원씩 2~3년간 꾸준히 저축하면 본인 저..

클린강원 패스포트 정리요약 [내부링크]

클린강원 패스포트 정리요약 안녕하세요!. 클린강원 패스포트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클린강원 패스포트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첨 들어보는 관계로 호기심이 발동했답니다. 곧 휴가철이고, 코로나..

JB SKIN 167 오류 [내부링크]

JB SKIN 167 오류 오늘 오후부터 갑자기 블로그에 아무런 내용도 나오지 않고 애드센스 광고만 덩그러니 나오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저도 당황스러워 일단 효자손 스킨으로 변경한 상태입니다만 지금 JBSKIN 측..

특별 여행주간 총정리 [내부링크]

특별 여행주간이라고 아시나요? 오늘은 특별 여행주간 관련 포스팅입니다. 특별 여행주간 일시 : 7월1일 ~7월19일 목 적 :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안전한 여행 문화 정착 주 관 :..

의학용어 CBD [내부링크]

의학용어 CBD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학용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의학용어 CBD 들어보셨나요?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학용어 CBD 뜻 온쓸개관 또는 총담관이라고 불리우는 common bile duct을 뜻..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확인 [내부링크]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확인 안녕하세요.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할 포스팅의 주제가 바로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입니다. 보통 접하기 쉽지 않은 이 단어 국토부지적도는 토지를 세분..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스를 뒤적이다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대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더욱 확대 되었다고 하는데요. 작년 2019년에는 300억을 책정, 에어컨과 냉장고를 구매한 국민에..

라임병 총정리 저스틴비버도 걸린 그 병? [내부링크]

라임병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라임병입니다. 라임병. 이름보다 저스틴비버 때문에 더욱 유명해진 병이죠. 라임병 총정리 라임병은 무엇? 라임병 증상 라임병 치료 라임병 예방 저스틴비버는 라임병을..

영화 양자물리학 줄거리 누적관객수 [내부링크]

영화 양자물리학 줄거리 누적관객수 영화 양자물리학 보셨나요? 저는 기대하지 않고 봤던 우리나라 영화중엔 꽤 괜찮았던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박해수 배우와 서예지의 탄탄한 연기력이 맘에..

마늘 효능 [내부링크]

마늘 효능 오늘은 마늘 효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목차 마늘 효능 피로회복·자양강장 혈행 촉진 항균·살균 작용 건위·정장 작용 마늘은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 아리인 알리신 스콜지닌 아호엔 마늘에..

뇌전증 전조증상 간단정리 [내부링크]

뇌전증 전조증상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입니다. 오늘은 뇌전증 전조증상 관련 포스팅입니다. 뇌전증 뜻에 관해 알아보고 뇌전증 전조증상 또한 알아보기로 합니다. 뇌전증 뜻 뇌전증 원인 뇌전증 발병연..

영츠하이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영츠하이머 알아봅시다. 영츠하이머 뜻 젊음을 뜻하는 young 치매를 뜻하는 알츠하이머(Alzheimer) 의 합성 한마디로 젊은치매를 말하는 겁니다. 젊은층에서도 치매 혹은 건망증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

대한민국 동행세일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종목과 진행관련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한민국동행세일 이란? 일정 개최의도 개최지역 판촉행사 현장행사 업..

지소연 연봉 경력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소연 연봉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소연 선수의 연봉 그리고 해외에서의 활약성 및 경력, 나이 등등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기로 합니다. 아시다시피 지소연 선수는 현재 첼시FC 위민..

젖살빠지는 시기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젖살빠지는 시기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젖살빠지는 시기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젖살은 사전적 의미로는 젖을 먹고 오른 살을 뜻하지만 성숙됨을 구분하는 말로도 쓰이곤 하죠. 볼살 빠..

디스코드 TTS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디스코드 TTS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TTS 관련 포스팅입니다. 디스코드 TTS 사용해 보신적 있나요? 디스코드 (Discord)는 2015년 5월에 모바일 MOBA 게임인 Fates Forever 를 지원하기 위해 출..

마켓컬리 김슬아 프로필 남편 [내부링크]

유재석,조세호가 진행하는 유퀴즈에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가 출연해서 화제입니다. 자사고 수석입학한 김슬아 대표는 마켓컬리 일을 하기 전에 외국금융기업에서 오랫동안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이라고 불리우는 이 정부 사업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지인의..

토스 탈퇴 방법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8일 달갑지 않은 뉴스를 접했습니다. 토스 해킹 관련 뉴스 인데요. 각종 뉴스와 포털에서는 이 사건을 긴급히 많이 다루고 있답니다. 해킹과 더불어 토스 라는 서비스 ..

똥싸는 꿈 은 어떤 뜻? [내부링크]

꿈 꾸시나요? 저는 꿈을 잘 안꾸는데요. 침대에 눕자마자 전원이 꺼지듯이 기절했다가 일어나서 좀처럼 꿈을 꾸지 않습니다. 그런데 몇일 전에 꿈을 꿨는데, 집에서 제가 크게 똥싸는 꿈 ..

실업급여 조건 코로나로 인한 변동사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로 인해 무척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실업급여조건 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또한 코로나 로 이핸 실업급여조건..

꿀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꿀 효능 총정리 달콤하고 요리나 과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꿀. 맛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꿀 효능 을 통한 건강한 어떤 영향을 기대하며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

박문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박문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알아봅시다. 놀면뭐하니 유재석,이효리, 비의 혼성그룹 결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명은 싹쓰리 라고 하지요. 오늘 유튜브에서 이효리 린다지 드립은 정말 유쾌했습니다. ㅎㅎ..

임영민 활동중단 안타까움 [내부링크]

임영민 활동중단 안타까움 AB6IX 임영민 활동중단 소식이 전해서 팬들이 무척 실망하고 있는 모양새 입니다. 그것도 그럴 것이 컴백을 앞두고 음주운전을 하다니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요. 소속사인 브랜뉴..

UFC 체급표 와 페더급 정찬성 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UFC 체급표 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UFC 좋아하시나요? 최근 들어서는 권투, 레슬링의 인기가 시들해진 반면에 UFC의 인기는 더욱 더 올라가는 느낌인데요. 오늘은 UFC 체급표 도 알아보고 제가 좋아하는 정찬..

꿈나무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과 목적,지원 내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꿈나무카드 잔액조회와 목적,지원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나무카드는 무엇이며,꿈나무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나무카드가 무엇인지 약간은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알아보자. 오늘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구인구직이란 단어를 들으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괜한 답답한 마음부터 떠오르는데요. 안..

SK매직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SK매직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아봅시다. SK매직은 전국 대도시 23개의 직영서비스 센터 및 250여개의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다고합니다. SK매직 서비스 센터 정보 참고하시면 좀 더 유용하겠네요. 직접 방문이 어..

넷플릭스 tvq-pb-101 무엇일까? [내부링크]

넷플릭스 tvq-pb-101 슬기로운 집콕생활이 계속 되면서 넷플릭스 열기가 올라가는 만큼 넷플릭스 오류에 대한 궁금증 역시 늘고 있습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현상이 발생해서 해결책을 찾는 분이..

강재준 살찌기 전 사진 모음 [내부링크]

강재준 살찌기 전 모습이 화제입니다. 개그맨 부부로도 유명한 강재준은 개그우먼 이은형의 남편으로 최근에 1호가 될 수 없어라는 예능에 따라 재미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재준 살찌기 전이라고 이야기..

라이엇 뱅가드 설치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빠네약국 입니다. 앞서 발로란트 게임에 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라이엇 뱅가드 설치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라이엇 뱅가드는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 보안 소프트웨어입니다..

Netflix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Netflix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메세지가 간혹 보이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에 따라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Android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Netflix에 접속할 수..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은 언제 일까?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은 과연 언제 일까요? 연말정산 환급금이란 소득공제,세액공제등으로 연말정산을 한후, 결정세액보다 기납부세액의 금액이 더 많을 경우 이미 납부한 세금을 돌려 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

untact 뜻은? 언택트의 시대 [내부링크]

untact 뜻은? 코로나 이전 와 이후로 나눌수 있다는 BCAC 즉 before corona after corona 시대가 문화,경제 다방면에 걸쳐 변화를 요구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한 신조어중에 untact 이라는 단..

쿠팡 아이폰SE2 애플케어 등록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SE2 애플케어 등록은 어떻게 할까?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아이폰 SE2를 사서 딸에게 선물로 주었는데요. 워낙 핸드폰을 험하게 쓰다보니 아이폰 SE2 도 왕창 깨먹을꺼 같은 공포가 밀려오더라구요...

넷플릭스 투핫 프렌체스카 인스타,촬영지 는? [내부링크]

넷플릭스 투핫 프렌체스카 인스타 주소와 촬영지 푼타미타 넷플릭스 투핫 이미 많이 들 아시죠? 젊은 남녀들이 멋진 휴양지에서 멋진 몸매를 자랑하면서 함께 합숙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라고 해서볼까 말까 망설이..

나혼자산다 박세리 세리빌리지 인스타 그램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박세리.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골프여제 방송이 모두 끝나고 애국가가 나오던 그 화면에 신발을 벗어 어려운 역경을 딛고 골프 치던 박세리 기억 나시나요?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30만원대 디클클릭북D13U 은 어떤 노트북?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 노트북으로 유명한 디클 클릭북 D13U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는 현재 LG그램을 사용중인데요. 가볍고 좋지만 가격에 살짝 부담이 있어, 가성비 뛰어난 서브 노트북 찾아 헤매던 도중에 이..

가산콘솔HUB는 어디? [내부링크]

가산콘솔HUB는 어디? 요즘엔 택배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수많은 물건이 하루에도 열두번씩 오고 가는 세상이지요. 평소에 별로 쇼핑 안하는 저도 택배 하나 받을라 치면 얼마나 기..

임대차 신고제란? 2020 주거종합계획 [내부링크]

임대차 신고제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임대차 신고제 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20일. 오늘이죠. 2020년 주거종합계획이 발표 되었습니다. 국토부는 임대차 신고제 혹은 전월세신고제라고 부르는 제..

부동산 복비 계산 확인 [내부링크]

부동산 복비 계산 집을 사고 팔때 집값은 엄청나게 따지면서도 거래할때부동산에 지급하는 중개 수수료. 즉 우리가 복비라 부르는 수수료에 대해선 크게 신경쓰지 않게 마련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요율은 정해져..

전국민 고용보험제란? [내부링크]

전국민 고용보험제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민 고용보험제란 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지난 10일 문대통령은 전국민 고용보험제를 도입한다 밝혔습니다. 국회에서는 고용보험제 확대 논의를..

비 시무20조 [내부링크]

오늘 MBC 주말 예능에 "놀면뭐하니" 에 드디어 비 정지훈님이 출연하셨네요. 여기서 특히 비 시무20조 가 화제 였는데요. 비 시무20조 란 1.재간둥이(꾸러기) 표정 금지 2.입술 깨물기 금지 3.윙크 금지 4.중간에..

발로란트 은 어떤 게임? 출시일? [내부링크]

발로란트 은 어떤 게임? 출시일? 오늘은 라이엇게임즈에서 출시하는 발로란트라는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로 유명한 미국 게임 개발회사 입니다. 텐센트가 2015년 1..

소주 유통기한 [내부링크]

소주 유통기한 소주 유통기한은 있을까? 오늘은 소주 유통기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접하는 먹는 음식에는 대부분 유통기한이 존재하지요. 그 기한이 경과한다면 소위 상한다는 말처럼..

현대카드 긴급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현대카드 긴급재난지원금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하셨나요? 저는 오늘 신청 가능한 날이라 현대카드로 지원하기 위해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했습니다. 같이 신청해 보기로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현대카드 긴급재..

뽕숭아학당 재미가 쏠쏠!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재미가 쏠쏠! 뽕숭아학당은 종합편성채널 TV 조선에서 시작한 미스터트롯 F4가 출연하는 예능입니다. 방송 시간 수요일 밤 10시이라고 합니다. 2020년 5월 13일 이 첫 방송입니다. 외주 제작사는 골든..

문형욱 나이 대화명 갓갓 신상정보 공개 [내부링크]

문형욱 대화명 갓갓 신상정보 공개 N번방 운영자인 대화명 '갓갓'은 대학생 4학년인 문형욱으로 밝혀졌네요. 어쩜 하나같이 젊디 젊은 사람들이 이런 일을 저지르는지.. 경북지방경찰청은 문형욱의 신상정보를 공..

월별 제철회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월별 제철회 어떤 것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별 제철회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매월 실하다는 회라던지 제 때에 맞는 회가 있다고들 하는데요. 각각 달마다 좋다는 월별 제철회 나열해 봅니다. 1월..

국민카드 KB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급 신청하는법 알아봅시다. 드디어 오늘 5월11일 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 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1. 먼저 국민카드 홈페..

김호중 조폭, 여자친구? [내부링크]

김호중 조폭, 여자친구? 조폭출신이라고는 논란과 매니저의 불협화음, 불법도박논란.  요즘 바람잘날 없는 김호중님이네요. 조폭출신은 과장된 이야기이구요. 미스터트롯으로 유명해진 트바로티 김호중님에 대해..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란 무엇인가?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란 무엇인가? 신청하는법 근로장려금 제도란 무엇인가요?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넷플릭스 인간수업 배규리역의 박주현 배우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간수업 배규리역의 박주현 배우에 대해 알아봅시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인간수업이 연일 화제 입니다. 인터넷 상의 화제를 몰고 온 인간수업의 여주인공 배규리 역의 박주현 배우님도 인기몰이중인..

재난지원금 조회 www.긴급재난지원금.kr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조회 www.긴급재난지원금.kr 드디어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조회 할 수 있도록 사이트가 오픈 되었습니다. 어떻게 신청하고 조회와 사용처는 어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지원금을 통해 가구와 지역..

당근마켓 타지역 거래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당근마켓 타지역 거래 가능할까요? 중고 직거래 어플인 당근마켓은 최근에 한 조사에서 번개장터,쿠팡,옥션등 내 노라 하는 대형브랜드 쇼핑몰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인기몰이 중인 당근마..

제로페이 사용법,선물 등록하는 법,가맹점찾기 [내부링크]

제로페이 사용하는 법를 알아봅시다. 오늘은 제로페이를 사용하는 법을 제대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재난생활비로 받은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방법도 함께 알아봅시다. 상품권 등록 가능 APP 설치 먼..

넷플릭스 퍼펙트데이트 줄거리, 노아 센티네오 [내부링크]

넷플릭스 퍼펙트데이트 줄거리,후기 퍼펙트데이트는 넷플릭스의 15세 관람가 하이틴 로맨스 코미디 영화 입니다. 넷플릭스의 아들로 블리우는 노아 센티네오 주연의 영화입니다. 가볍게 어떤 영화 인지 알아보기..

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비교,가입방법,군적금해지 [내부링크]

장병내일준비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이란? 병역의무이행자 중 병 봉급체계를 적용받는 인원이 전역 후 목돈을 마련 할 수 있도록 은행과 협약하여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제도를 말합니다. 장병내일준비적금의..

2020년 중위소득 [내부링크]

2020 중위소득 100% 와 정부지원 맞춤검색 서비스 오픈 중위소득의 뜻 전 국민을 100명이라고 가정할 때 소득 규모 가 50번째에 해당하는 사람의 소득을 중위 소득이라고 하며, 기준 중위소득은 정부가 기초생활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사용처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난지원금을 가장 손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홈페이지에 이용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설정, 해제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설정, 해제 방법을 알아봅시다. 인스타그램 어플 도움말을 통해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설정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1. 인스타그램 왼쪽 상단에 줄 3개를 클릭하면..

동물의숲 섬이름 추천. 변경하는 법 [내부링크]

동물의숲 섬이름 추천. 변경하는 법 닌텐도스위치의 인기가 식을줄을 모릅니다. PS4에 밀려 시큰둥 했던 인기가 동물의숲 에디션을 등에 업고 상한가를 치는 모양새네요. 어린이날 을 맞아 아이 선물할까 알아봤다..

마이클조던 다큐 넷플릭스 The Last Dance [내부링크]

마이클조던 다큐멘터리 넷플릭스 "The Last Dance" 마이클조던의 다큐멘터리 "The Last Dance" 가 5월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됩니다. 마이클조던은 농구의 신일 뿐 아니라 시대의 아이콘 이였습니다. 개인적으..

덕적도 배시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덕적도 배시간 덕적도 배시간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덕적도는 쾌속선으로 1시간 10분, 차도선 1시간 50분이 소요됩니다. 다가오는 5월 연휴에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덕적도 유래 덕적도(..

헤이지니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헤이지니 남편은 누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헤이지니의 남편이 공개 됐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소연 대표, 헤이지니와 심영순의 유튜브 촬영과 양치승 관장의 모..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PIN번호 재신청 하는 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 하는 법, PIN번호 재신청 애드센스가 발송했다고 메세지가 온지 3일후면 한달입니다. 역시 늦어지는군요. 코로나의 여파로 애드센스 신규 승인도 늦어진다고 하던데. 애드센스 발송 역시..

티스토리 구에디터 대표이미지 지정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에디터 대표이미지 지정하는 법 티스토리 포스팅 하실때 어떤 에디터를 쓰시나요? 저는 최근에 새로운 글쓰기에서 구에디터로 변경 하였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익숙해져 있던 저는 당연히 새로운 에..

편도결석 자가진단 [내부링크]

편도결석 자가진단 편도결석이란? 편도선에 생기는 이물질로 연노란색의 작은 덩어리입니다. 결석이라고 불리지만,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도 물러져 뭉개집니다. 입냄새가 베어 일상생활에 살짝 지장을 줄 뿐 생..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한글 hwp 파일 읽는법. 한글뷰어 무설치 한글 읽자.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한글 hwp 파일 읽는법. 한글뷰어 안깔아도 된다. 지난번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관련 포스팅을 한 적 이 있는데요. 이번에 더 편한 기능이 있어 소개 시켜 드릴까 합니다. 네이..

성북사랑상품권과 재난긴급생활비 사용처 [내부링크]

성북사랑상품권과 재난긴급생활비 사용처 어제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지난번 신청했던 재난긴급생활비가 포인트로 드디어 지급 되었네요. 아래와 같은 문자내용 이였어요. [Web발신] 000 님께 성북사랑상품..

오거돈 부산시장 불미스러운 일로 사퇴,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이 사퇴 하네요. 오늘 23일 기자회견을 열어 시장직에서 사퇴하겠다고 말했는데요.. 이유는 여성공무원 면담과정에서 불미스런 접촉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렵게 시장이 된 오거돈 시장은..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아시다 시피 한컴오피스 한글은 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한 워드프로세서입니다. 한컴오피스 제품군 중 하나로, 한국의 대표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이죠. 일반적인 환경에서는 아..

코로나 고용유지지원금, 전국고용센터현황,연락처 [내부링크]

코로나 고용유지지원금, 전국고용센터현황,연락처 고용유지지원금이란 고용조정이 불가피하게 된 사업주가 고용유지조치를 실시하고 고용을 유지하는 경우 휴업,휴직수당의 일부를 지원하여 경영부담 완화 및 근로..

쿠팡 남들보다 3% 싸게 사는 법, 쿠팡 파트너스 수익공개 [내부링크]

쿠팡 남들보다 3% 싸게 사는 법, 쿠팡 파트너스 수익공개 쇼핑은 항상 즐겁습니다. 정해진 가격보다 저렴하게 쇼핑 할 수 있다면 그 즐거움은 배가 되겠지요. 오늘은 쿠팡파트너스로 남들보다 저렴하게 쇼핑하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김다령 대표는 누구? [내부링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김다령 대표는 누구? 연혁 2008년 6월 `초록뱀미디어`에서 물적 분할되어 `초록뱀테크` 설립 2010년 12월 연예 매니지먼트업으로 사업목적 변경 2011년 ..

미어캣 분양가는 얼마? [내부링크]

미어캣 분양가격은 얼마? 애완동물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추세라지요. 아파트 단지만 해도 아침 저녁으로 반려견 데리고 다니시는 이웃분들을 자주,그리고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

블로그로 돈벌기, 애드센스,애드포스트,애드핏 광고수익 [내부링크]

모처럼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비 핑계대고 슬기로운 집콕 생활 할 수 있는 일요일이라 더욱 반가운 날입니다. 이런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에 비교적 적은 노력으로 수익을 창출 있는..

2020년 양도소득세율, 과세대상,비과세,분할납부 [내부링크]

2020년 양도소득세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도소득세 정의 양도소득세란 개인이 토지,건물 등 부동산이나 주식등과 파생상품의 양도소득 또는 분양권과 같은 부동산의 권리를 양도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

쿠팡파트너스 가입방법,최종승인 거절 사례 해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로 돈벌기, 가입방법과 수익공개 인터넷으로 부업하기 참 좋은 세상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쿠팡파트너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란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2020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 내용, 민생경제 종합대책 규모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 내용, 민생경제 종합대책 규모 Ⅰ. 추진 배경  코로나19가 전세계로 확산되면서 국경간․국가내 이동성이 극도로 위축되고 수요 공급 양 측면..

Microsoft Edge 삭제와 재설치 [내부링크]

Microsoft Edge 삭제와 재설치 인터넷 브라우저의 흥망성쇠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익스플로어의 천하가 될줄로만 알았던 것이 불과 몇년 전인데 주변에선 크롬을 많이 사용하게 되었네요. 저 역시..

FWB 뜻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FWB 뜻 알아봅시다. FWB 뜻은 무엇일까요? 요즘 신조어? 신생어? 암튼 새롭게 들리는 여러가지 단어들을 이해 하려면 어느새 공부를 해야 하는 나이가 된 모양입니다. FWB : friedns with ben..

쿠퍼액 으로 임신 가능? [내부링크]

쿠퍼액으로 임신가능할까? 종종 커뮤니티나 지식을 보면 쿠퍼액에 의한 임신을 궁금해 하는 질문이 종종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쿠퍼액의 정확한 명칭은 요도구선액 입니다. 통로를..

갤럭시 수신차단 해제 하는 법 [내부링크]

갤럭시 수신차단 해제 하는 법 최근에 텔레마케팅등 갖가지 스팸성 전화가 많이 걸려 옵니다. 대출광고서 부터 휴대폰 교체하라는 전화,보험 안내 전화, 인터넷 바꾸면 얼마를 준다는 광고등등 말이죠..

아내의 맛 진혜지 나이, 인스타그램, 김세진 와 11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 한다네요. [내부링크]

진혜지님은 전 프로배구 선수로 1982년생이며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2000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하며 프로선수로 활약하여 이름을 떨친바 있습니다. 현역 시절에는 ‘얼짱’ 선..

네이버 지식인 으로 네이버페이 쉽게 모으기 [내부링크]

네이버 지식인 으로 네이버페이 쉽게 모으기 저는 네이버페이 모으는 취미 아닌 취미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아서 쇼핑이나 음식배달등에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오늘은 그 유용..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트 관련 질의응답 모음 [내부링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트 오늘 약 177만 명의 보호자에게 지급 4월 13일 약 177만 명에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지급 추가 안내가 필요한 5만 명은 4월 16일..

애드센스 최대 커뮤니티 애드센스스쿨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최대 커뮤니티 애드센스스쿨 애드센스를 하시거나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들어 보셨을 법 한 네이버 카페 "애드센스 스쿨"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한번씩 들러 ..

2020년 국내장애 및 저소득가정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안내 [내부링크]

2020년 국내장애 및 저소득가정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한다고 합니다.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민간복지서비스로서 밀알복지재단에서 모집중입니다. 사업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사업목적 경제적..

클립보드 내역 보기? 알고 있으면 편리한 윈도우10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알고 있으면 너무나 편리한, 하지만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윈도우키 관련 단축키 모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자주 유용하게 쓰고 있는건 윈도우키 + D 바탕화면 보기와 윈도우키..

면역력 향상을 위한 오미자 맥문동차,감초 도라지차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도 그러하고, 요즘 같이 계절이 바뀌는 때에는 호흡기 관련 질병들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이에 농촌진흥청에서 오미자 맥문동차와 감초 도라치의 효능과 만드는 법을 공개 ..

코로나 확진자 50여일만에 20명대로? 방심은 금물. [내부링크]

기분 좋은 소식인건 분명한거 같습니다. 그토록 우릴 괴롭히던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증가추이가 점점 사그라드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아 무척 기쁘기 그지 없네요. 하지만 이때가 가장 중요한 때 겠죠? 소위 이..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하는 법, 사용처,지원대상 [내부링크]

오늘 부터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9일 오후 3시부터 홈페이지( https://basicincome.gg.go.kr/) 를 열고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경기도 재난 기본 소득이란? 경기도가 코로나19로..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신청하는 법,서식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제14차 코로나 19 대응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제4차 위기관리대책회의 (제10차 경제활력대책회의)’를 주재하고 가족돌봄비용을 최대 10일,50만원..

가족돌봄비용 최대 10일, 50만원으로 2배 확대 - 홍 부총리 [내부링크]

정부가 어린이집·유치원 개원 연기, 온라인 개학에 대응해 가족돌봄비용을 최대 10일, 50만원으로 2배 확대한다. 또 백화점 등에서 부담하는 교통유발부담금과 도로·하천 점용료 등은 감면하..

AMOG 새로운 멤버 클로이 드비타 MV, 인스타 그램 [내부링크]

몇일 전 부터 AOMG에 새로 영입되는 멤버가 누구냐는 말로 각종 커뮤티니에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새 멈베의 후로로 클로이 드비타가 거론 되고 있는데요. 오늘 AMOG ..

부부의 세계 은 몇부작? 원작 닥터포스터 인물관계도 5화예고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혹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보시나요? 엄청난 인기몰이와 화제를 몰고 있는 이 드라마는 연일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매스컴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특히 4년만..

리로스쿨을 아시나요? 고등학교 학사통합 관리시스템 [내부링크]

리로스쿨은 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고등학교 학사통합 관리시스템으로 교원 업무 경감 및 체계적인 진로 진학지도를 위한 통합 솔루션 입니다. 현직교사(현 리로스클 대표)가 교직을 그만두고..

e-나라지표를 아시나요? 우리나라 총인구와 GDP? [내부링크]

e-나라지표를 아시나요? e-나라지표란, 국가정책 수립, 점검 및 성과측정 등을 목적으로 중앙행정기관이 선정하고 관리하는 주요 지표인 나라지표를 제공하는 웹기반의 통계정보시스템입니다. 공식..

유명 유튜브 채널 더블비 해체 장명준 탈퇴?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 채널 '더블비'의 박민규(27)와 장명준(27)의 더블비가 해체한다고 하네요. 4월7일자 다음 동영상과 같이 해체 이유를 밝히고 장명준이 탈퇴한다고 합니다. 이로서 박민규님이 혼자..

세종시 여민전 이라는 지역화페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세종시 여민전을 아시나요? 여민전은 세종시 지역화폐입니다. 지역화폐의 뜻을 먼저 알아야겠습니다. 지역화폐란 지역자금의 관외유출을 막고 지역내 소비를 유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그 지역내에..

가스라이팅 뜻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을 아시나요? 가스라이팅은 상황 조작을 통해 타인의 마음에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켜 현실감과 판단력을 잃게 만듦으로써 그 사람을 정신적으로 황폐화시키고 그 사람에..

평달 윤달 뜻?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달 윤달은 무엇일까요? 평달 윤달을 이야기하기 위해선 양력 음력 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양력은 간단히 말해 지구가 태양을 한 바퀴 도는 데 걸리는 시간을 1년으로 정하고 12달로 나눠 만든..

주식초보가 알아본 사이드카,서킷브레이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버그 입니다. 전에 말씀 드린대로 저는 삼성전자 몇 주 가지고 있는데요. https://funbug.co.kr/68 삼성전자 우선주를 매수하다. 배당금과 배당기준일? 오랫만에 주식을 샀습니다. 주식을 다시는 안..

국민내일배움카드 란 무엇?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버그 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한 내용과  코로나19 사태의 피해가 집중된 여행업, 관광숙박/운송업, 공연업의 사업주 및 근로자를 위한 고용유지지원금, 직업훈련 등 지원등의 강화 내용을 알..

넷플릭스 Netflix 오류 코드 해결 하는 법 [내부링크]

슬기로운 집콕 생활 잘 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펀버그입니다. 넷플릭스 매니아가 될 지경입니다. ㅎ 집에서 보내는 시간 중에 멍 때리고 앉아 있기 보단 무언가를 할때 항상 무의식적으로 넷플릭스를 켜놓기..

나혼자산다 손담비 친구들. 수미 생일파티, 임수미 씨는 누구?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는 손담비의 절친들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공블리 동백이 "공효진"님과 러블리 미소가 너무 아름다운 "정려원" 그리고 임수미님이 출연하시는데요. 임수미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본인부담 건강보험료 확인하는법?! 긴급재난지원급 대상자 선정기준 원칙 - 행정안전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버그 입니다. 행정안전부는 아래와 같이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기준 원칙을 마련하고 보도 자료를 배포 하였네요. 선정기준 한번씩 읽어보셔요!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기준 원칙 마련..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내부링크]

슬픈 소식이네요.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님이 탈퇴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네요. 슈퍼스타K 시절 부터 눈여겨 보곤 있던 분들이고,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 되었던 팀이라 팬으로 아쉽기만 합니다. 두분의 행보에..

코로나 19, 슬기로운 집콕생활 문화 컨텐츠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버그 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서 생활 하시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어다나 보니 넷플릭스, 페이스북의 인터넷 컨텐..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가입방법 및 3월30일 ~5일 EBS 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버그 입니다. 오늘은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2주 라이브 특강 시간표와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라는 상황을 맞이 했는데요. 수업결손을 막기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인당 10만원 지급 9일 부터 신청가능 [내부링크]

경기도는 재난기본소득 지급신청을 9일부터 받는다고 합니다. 아래는 경기도뉴스 포털 내용입니다.  코로나 극복을 위한 노력 응원합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경기도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영웅재중 김재중 코로나 만우절 장난? 인스타그램 어처구니가 없네요.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 영웅재중이 뜨길래 뭔일인가 보니 코로나 가지고 만우절 장난을 일삼은 거네요. 진정 말이 되는 장난인지.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행동이라 할지라도 이건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전세..

아이유 운전면허 만우절 장난 ㅋ 네이버 웹툰,카페 만우절 이벤트? [내부링크]

새로운 4월에 첫날입니다. 오늘은 만우절이구요 ㅎㅎ 지인에게 거짓말로 하는 장난도 이젠 나이 먹었다고 거의 하지 않는데요. 더구나 코로나19 때문에 사람 만날 일이 있나요? ㅠㅠ 그래도 인터넷 세상은 아직 즐..

특별재난지역 대구,경북 소상공인 전기료 50% 감면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극복을 위해 전기료를 감면한다고 합니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대구. 경북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고 해요. 아래 내용대로 신청하시면 감면 가능한 모양입니다. 모두 힘내시고, 대구. 경북..

수유시장에서 배달 시켜볼까? 재래시장 배달 서비스 주문하는 법,서울시 전통시장목록 [내부링크]

전통시장도 온라인 주문, 배달이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저녁 뉴스에 나오는 걸 보고 무척 신기하게 생각했어요. 야 재래시장도 배달이 되는구나, 주문은 어떻게 하지? 되기만 하면 자주 애용할 텐데..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 타임라인 숨기는 법 [내부링크]

요즘 페이스북 사용하는 사람들 참 많은거 같아요. 페메라 불리우는 페이스북 메신저 역시 쓰는 친구들 역시 참 많습니다. 10~20대에선 정말 많이 쓰더라구요. 사진과 개인 일상을 올리는 SNS의 정보를 이용해 저..

저소득층 소비쿠폰 지급한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여러가지 지원 정책들이 나오고 있네요. 전염병 확산 만큼이나 경제적 어려움이 예상되는데요. 하루 빨리 힘을 합쳐 극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정책 브리핑을 통해 알린 내용입니다. 정..

삼성전자 우선주를 매수하다. 배당금과 배당기준일? [내부링크]

오랫만에 주식을 샀습니다. 주식을 다시는 안하겠다고 맘 먹은지 몇달이 채 지나지도 않아서, 여러 차례 쓴맛을 봤던 그 일(?)을 또 다시 저질러 버린 셈입니다. 그토록 사고 싶었던 삼성..

준등기 보내는 법, 등기와 준등기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준등기 보내는 법과 등기와 준등기의 차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먼저 준등기 보내는 법입니다. 준등기 보내는 법 우체국 준등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와 지급절차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이란? 보건복지부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아동양육가구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아동돌봄쿠폰’을 지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아동돌봄쿠폰은 아동수당을 지급받는..

전소미 차량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가격과 복수국적은 어디?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아이즈원 선배 그룹 아이오아이 센터 전소미양의 차량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오늘은 그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람보르기니의 대형 SUV이며, 람..

애드센스 승인 후 10달러 수익 내기까지 - 1부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후 10달러 수익 내기까지. (보다 수월한 글 쓰기를 위해 말이 다소 짧은점 이해 바래요^^) 오늘은 하루에 2개의 포스팅을 하기로 맘 먹은지 한달째 되는 날이다. 네이버에서 블로그..

아이즈원 계약 종료일? 아이즈원 멤버 소속사와 나이 [내부링크]

주말입니다. 주말엔 덕질이 최고지요^^ 아이즈원을 아시나요? 이미 유명하고 또 유명하지만 행여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잠깐 소개하고 넘어가 보겠습니다. IZ*ONE은 2018년 8월 31일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

장국영을 아시나요? 허무하게 떠난 홍콩 영화계의 왕자님 [내부링크]

2003년 장국영은 46세의 나이로 만우절에 거짓말처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90년대 황금기였던 홍콩 영화계의 대표적인 배우 이자 가수인 장국영은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전 아시아에서 폭 넓은 인기..

나혼자산다 안보현 나이 키 인스타그램이태원클라쓰 악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나혼자산다에는 이태원클라쓰의 악역으로 열연했던 안보현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 입니다. MBC 금요예능 '나혼자산다'에는 한대 때려주고 싶을 만큼 악역 배역을 잘 소화한 안보현 배우의..

신사임당 부자언니 유수진 나이,학력 루비스톤 대표 [내부링크]

오늘은 모처럼 연차내고 휴식 취하면서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유튜버 신사임당님 채널에 부자언니 유수진님이 나오셨더라구요. 워낙 말씀을 잘 하시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만 자신감 넘치고,이해하기 쉽게 전하는..

한쪽 귀가 멍멍할때?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한쪽 귀가 멍멍할때 의 증상과 치료 갑자기 한쪽 귀가 멍하거나 안들린 적이 있으신가요? 멀쩡하던 귀가 멍멍해지는 이유는 무얼까요? 여러가지 원인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귀가 먹먹한 이유는 돌발성..

디지털장의사를 아시나요? 자격증도 있어요. [내부링크]

디지털장의사 란 단어는 아시나요? 최근 텔래그램 n번 방 사건으로 인해 연일 뉴스 페이지가 시끄러운데요. 그 덕에 다시 회자되고 있는 직업이 바로 이 디지털 장의사입니다. 자격증까지 필요한 어엿..

코로나19로 인해 넷플릭스,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 동영상 화질을 낮추는 까닭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 확산이라는 상황이 결국 유튜브도 움직이게 했네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유럽,미국으로 광범위 해져 버린 전 세계 바이러스의 공포로 인해서 만남을 삼가고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있는..

한타바이러스란 무엇일까? Hantaan Virus [내부링크]

중국의 코로나 19가 잠잠하다 싶더니 한타바이러스로 인한 갑작스런 사망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한자로는 流行性出血熱 영어로는 Epidemic Hemorrhagic Fever로 불리웁니다. 한타바이러스란 무엇일까요? 쥐등의..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와 할인 이벤트 아시나요? 100만원을 80만원에?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과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서울사랑상품권은 지역사회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몇부작? 양동근이 돌아왔다. 부인 박가람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우리 구리구리 양동근님이 돌아왔네요. ^^ 양동근님의 출연만으로도 화제몰이를 했던 새로운 MBC 월화 드라마 MBC 새월화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

N번방 박사 조주빈 나이와 신상은? [내부링크]

미성년자를 포함해서 여성들을 성적으로 착취한 영상을 인터넷 메신저인 텔레그램에서 돈을 받고 퍼뜨린 사건들은 이미 뉴스를 통해 많이 들으셔서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하..

넷플릭스 베이식 SD 화질? 멤버쉽 종류 Netflix 에러 U7121-5006 해결 [내부링크]

넷플릭스 베이식 화질은 어찌 될까요? 오늘은 넷플릭스 멤버십 종류에 따른 차이를 알아볼까 해요. 다들 아시는 것 처럼 넷플릭스의 인기는 하늘 높은지 모르는데요. 멤버 쉼 종류에 따라 화질과 동시 접속 스트리..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미나리는 우리가 음식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요리재료중에 하나입니다.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미나리가 가지고 있는 효과,효능은 생각보다 훌륭하고 많습니다. 보통 매운탕이나 복어탕에..

희귀동전 1981년 100원,500원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희귀동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동전이면 동전이지 희귀동전이란 무엇일까요? 같은 동전이라도 희귀한 동전이 따로 있다는 말은 즉 동전이 가지고 있는 값어치 보다 실제 더 비싸게 거래될 수..

넷플릭스 화질 설정 PC,웹브라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엔 넷플릭스(NETFLIX) 만 한게 없는거 같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넷플릭스(NETFLIX) 로 이것저것 클릭해서 영화 감상하는 횟수 또한 늘고 있습니다. 어제도..

놀면 뭐하니 황소윤의 매력! 인디밴드 새소년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새소년 밴드의 보컬과 기타를 맏고 있는 황소윤님이다. 개인적으로 황소윤님의 이 모습은 정말 멋지다 말 안할래야 안할수 없는 카리스마가 마구 뿜어져나오는 그런 모습이라 생각한다. 유튜브에서 우..

사이토카인 폭풍 뜻? cytokine storm 26세 대구 확진자 위독? [내부링크]

사이토카인 폭풍(영어: cytokine storm)은 외부에서 침투한 바이러스에 대항하기 위한 인체 내 면역체계의 과도한 반응이 정상 세포까지 공격하여 일어나는 대규모 염증 반응입니다. 면역 물질인 사이토카인의 과..

맥심 손잡이 마스크 이젠 온라인에서 판매도 한다네요!! 손잡이쇼핑몰 [내부링크]

마스크가 너무 당연한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마스크 5부제로 구매 잘하고 계신가요? 저희 회사는 문정동인데 확진자가 아래 대형뷔폐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는 바람에 비상이 걸려 하루종일 마스..

나혼자산다 김지연 펜싱 선수, 남편 이동진 러브스토리,인스타그램까지 [내부링크]

MBC 인기 예능 "나혼자산다"에 미녀 검색 김지연 선수가 출연이 화제입니다. 또한 그의 남편 이동진 배우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대배우 이시언 님이 펜 싱하 시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표 파스츄리 ASMR 인스타주소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미스 트롯으로 엄청난 인기몰이중인 송가인 님이 SBS 예능 "맛남의광장"에 출연한다고 해서 방영전부터 화제인 모양입니다. 오늘 3월 19일 오후 10시 SBS 예능 인 이 프로그램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

족저근막염을 위한 스트레칭 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아보자. 족저 근막염(足底筋膜炎, plantar fasciitis)은 발바닥 근막의 고통을 유발하는 염증을 말한다. 족저 근막이나 아치 근육의 과도한 사용으로 종종 일어난다. 매우 흔한 질환으..

뱃살을 빼기위한 효과적인 방법. 복부지방을 줄이자. [내부링크]

뱃살을 빼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 뱃살. 복부비만은 심각하게 해로운 것이다. 내장 지방 이라고도 불리는 이 지방은 2 형 당뇨병, 심장병 및 기타 증상의 주요 위험 요소이다. 병원이나 보건소와 같은 여러 기관들..

2020년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교원 봉급표.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찾아보자. 선생님 월급,소방공무원 월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늘 얼마나 될까 궁금해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봉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이것 저것 자료 조사를 하다 보니 우리나라는 IT강국답게 많은 정보를 인터넷..

내가 산 마스크가 인증 받은 제품인지 확인 하는 법,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마스크 확인법(2020.03) [내부링크]

요즘처럼 마스크가 핫한 아이템으로 등극한 적은 결단코 없었던 거 같네요. 미세먼지나 황사가 불어올때즘 살짝 뜨고 사라졌던 마스크는 어느새 출퇴근 필수로 챙겨야 하는 소중한 물건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마스..

계단오르기가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계단오르기 효과 [내부링크]

계단오르기가 몸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운동 부족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성인병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대인들은 하루하루를 시간에 쫒겨 운동시간이 턱 없이 부족한 게 사실이다. 운동에 투자..

기저귀바우처 잔액확인 방법은? [내부링크]

 기저귀바우처 란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의 종류중 하나이다. 기저귀바우처에 대해 알기위해선 사회서비스와 전자바우처에 대해 알아야한다. 사회서비스란 일반적인 의미에서 개인 또는 사회전체의 복지증진 및..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몇부작? 전미도 나이 [내부링크]

최근 TVN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란 드라마가 화제이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유명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다시 뭉쳐 만드는 의사들의 이야기이다. 슬기로운 감방 생활의 후속작이지만 내용은 전혀 관계가 없다..

양치승 부인, 양치승 갑질논란? 헬스장은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요즘 유명세를 타고 있는 양치승 관장님 부인이 무척 궁금해 집니다. 어떤 분일까요? 나혼자산다 호랑이 관장님으로 유명한 양치승가 최근에 갑질논란에 휘싸였는데요. 사실 그글은 이미 3년에 한번 올라왔던 글..

임영웅 흉터?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키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영웅의 흉터에 관한 이야기가 매우 화제다. 엄청난 인기와 시청률로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미스터 트롯이 14일 긴급 생방송을 통해 우승자를 발표했다. 프로그램 방송 기간 내내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임..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고혈압에 대해서 알아보고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자. 고혈압이란 혈관에 가해지는 혈류의 압력이 높은 것을 뜻한다. 혈액은 혈관을 타고 이동하면서 우리 몸 속 세포에 영양..

주말에 마스크 사는법? 마스크사자닷컴으로 마스크 5부제 주말 구매 성공!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한지 일주일이 지나고 첫 주말이다. 아시다시피 마스크 5부제는 대한민국 정부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마스크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 3월 9일부터 시행하는 정책으로 정부는 공평..

김미균 공천 철회 후 심경? 시지온은 어떤 회사? [내부링크]

시지온 대표 김미균은 누구? 오늘 3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 김미균 이란 이름이 무척이나 눈에 띄었습니다. 낯선 이름이 호기심을 자극해서 찾아봤더니 여성기업인이고 시지온이라는 벤처회사에 대표로 있는..

눈에 좋은 음식과 눈에 좋은 영양소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눈에 좋은 음식에 관한 이야기 이다. 눈 건강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눈 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음식을 섭취해서 향상 시킬 수 있다. 눈에 좋은 5대 영양소라 하면 루..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집에서 노는 방법들을 연구 중입니다 ㅎㅎ 다들 무고하시죠? ^^ 팬데믹까지 선언된 마당에 현관밖을 나설 생각이 1도 나지 않는 요즘입니다. 따분한 시간도 달래고, 아이들..

치아에 좋은 음식,이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과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치아 건강은 예부터 오복 중에 하나라 할 만큼 중요하게 여겼던 부분이다. 올바른 양치질은 분명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는 데 있어 아주 훌륭한 방법..

노지훈,이은혜 아내의 맛 출연, 인스타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를 눈에 확 들어오는 노지훈,이은혜 부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오늘 10일 아내의 맛에서는 가수 노지훈 과 이은혜 부부가 출연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아한 모녀 몇부작 차예련 최명길 주연 KBS2 일일저녁드라마 [내부링크]

우아한 모녀는 몇부작? 우아한 모녀는 100부작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평소에 드라마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요! 퇴근 후에 저녁식사하며 티비를 틀면 자주..

팬데믹 뜻? 팬더믹 뜻? 팬데믹 공포가 다가올까? PANDEMIC [내부링크]

진정 팬더믹을 걱정 할 때가 올지도 모르겠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온 세상이 난리다. 우리나라의 경우 안정세를 이야기 하는 기사도 나오긴 하지만 섯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그러나 전 세계 각국의 경우는 이제 시..

니지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Nizi Project 갤러리 가서 힐먼니나 덕질해야겠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길에 우연히 동영상 하나를 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께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니지 프로젝트 인데요.니지 프로젝트가 무엇이냐 하면 JYP와 소니뮤직이 손을 잡고 펼치는 글로벌 오디션으로..

간헐적 단식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단식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우리는 어떻게 먹을 것인가 어떤 것을 먹을 것인가 에 대한 생각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어떻게 보면 죽기위해 먹는다고 할 만큼 몸에 해로운 요소를 섭취하는 것도 사..

마스크실시간재고,선별보건소, 코로나 19 현황등 우한바이러스에 유용한 사이트 7가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19, 우한 바이러스 유용한 사이트 7가지를 알아보기로 하자 주말은 안녕히 보내셨는지 모르겠다. 이 인사말이 결코 어색한 이야기가 아니다. 여기저기 코로나 19에 대한 뉴스가 끊이질 않는다. 오랫동안 알..

www.pharm114.co.kr 접속 안될때는 내주변 약국 찾기 여길 이용하세요! 휴일지킴이약국정보 [내부링크]

주의 할것은 반드시 전화를 이용하여 영업여부를 확인해서 헛 걸음 치는 일이 없어야 겠다! 현재 마스크 5부제 시행으로 난리다.그 이유는 마스크 5부제 이후에는 1주일에 개인당 2매 밖에 구매 할 수 없다. 그래..

성북구 휴일 지킴이 약국정보 공유합니다. 마스크5부제와 공적판매처 www.pharm114.co.kr [내부링크]

https://funbug.co.kr/18 www.pharm114.co.kr 접속 안될때는 내주변 약국 찾기 여길 이용하세요! 휴일지킴이약국정보 주의 할것은 반드시 전화를 이용하여 영업여부를 확인해서 헛 걸음 치는 일이 없어야 겠다! 현..

대구아파트 코호트 격리, 입주자중 신천지 교인? [내부링크]

일어나서 보니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코호트 격리가 뜨겁다. 찾아보니 대구에서 아파트 첫 코호트 격리가 시행되었다고 한다. 130여 가구가 사는 이 아파트에서 46명의 확진자 나온 것으로 파악되고 있단..

마스크 종류와 기능, 마스크 수급 대책 [내부링크]

오늘 마스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마스크는 요즘에 버리려야 버릴 수 없는 정말 소중한 핫 아이템이 되었다. 하루에도 몇번씩 헤드라인을 오르락내리락할 정도의 인기 있는 물건으로 떠올랐다. 본인..

몸에 좋은 물, 물의 효능과 몸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오늘은 물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는 물은 우리의 건강을 좌지우지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의 역할은 너무나 다양하다. 신진대사에도 관여하며 여러 작용의 원료가 된다. 물..

비타민E의 효능과 비타민E가 많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타민E에 대해 알아봅시다.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각종 독소와 발암물질으로 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혈관의 탄력을 유지 시키고 지방질의 산화를 억제 시키는 강력한 항산..

마그네슘의 효과,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마그네슘 이야기이다. 마그네슘은 무엇이며 우리몸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요즘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마그네슘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고 한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커피,음주로 인한 카페인과 알콜의 영..

뼈를 강하게 만드는 비타민D,효과와 비타민D가 많은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비타민D에 대해 알아볼 차례다. 이 비타민 D은 지용성 비타민(기름에 녹기 쉬운 비타민)이다. 비타민D는 칼슘대사를 조절하고, 몸속 칼슘 농도의 향상과 뼈 건강, 면역기능에도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숙취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숙취에 좋은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누구나 한 번쯤이면 접했을 법한 숙취. 숙취에 좋은 음식을 알기 전에 숙취란 무엇일까? 먼저 숙취에 대해서 알고 시작하도록 하자. 술 먹은 다음 날 남..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자.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 19 예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하자.진심으로 "밤새 안녕하셨는지요?"라고 물어봐도 하나도 이상하지 않은 요즘이라 하겠다. 매일매일 코로나 바이러스 19에 대한 집계,현황을 보고 있자니.너무나..

키 크는데 좋은 음식,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음식 [내부링크]

키가 크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자. 어떤 음식을 먹어야 키 크는 데 도움이 될까? 키가 크기 위해서는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음식을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 키가 크기 위해서 필요한 주요..

비타민 C의 효능?비타민C가 많은 음식은 무얼까? [내부링크]

비타민 C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오빠네 약국이다 보니 건강 이야기가 많다. 오늘도 비타민 C의 효능과 비타민C가 많은 음식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지금 바로 시작하자.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다...

코로나 눈감염? 코로나 전염과 증상.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및 안심병원 현황 [내부링크]

벌써 확진자가 3천여명을 넘고 있다..아무쪼록 밤새 무고 하시길 바란다.코로나는 눈을 통해 감염될까?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염자의 비말이 호흡기나 눈.코.입의 점막으로 침투될때 감염된다고 한다. 즉 비말감염..

비타민 B의 효능.부족시 증상,비타민B가 많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비타민B 다. 비타민 B의 효과는 면역체계를 강화 하고 신경계 기능을 강화한다. 또한 췌장암의 발병 위험률을 낮춘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색과 근육 건강을 유지하며,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비타민A의 효능,부작용! 비타민A가 많은 음식? [내부링크]

블로그명이 "오빠네약국"인 만큼 건강 관련 포스팅을 하루에 하나씩 할 생각이다. 요즘 같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즈음하여. 건강 관련된 음식의 효능, 비타민 효과 등등은 여러 사람에 많은..

티스토리를 시작합니다. 블로그와 유튜브.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처음이다. 블로그 시작 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이후에 두 번째 블로그를 만들었다. 포스팅하는 일이 조금씩 조금씩 익숙해질랑 말랑. 뭐 그런 상태다. 한참 멀었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