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fun-story의 등록된 링크

 funfun-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3건입니다.

한국프랜지 주가 전망 (010100) [내부링크]

한국프랜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프랜지 주가 한국프랜지 관련 정보 한국프랜지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프랜지, 영업이익 137.5억원, 전년배디 7.5..

한국패러랠 주가 전망 (168490) [내부링크]

한국패러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패러랠 주가 한국패러랠 관련 정보 한국패러랠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패러랠, 투자회사의 금전분배 결의... 한국..

태경비케이 주가 전망 (014580) [내부링크]

태경비케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경비케이 주가 태경비케이 관련 정보 태경비케이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태경비케이, '탄소중립' 현대오일뱅크와 CCU 기..

성보화학 주가 전망 (003080) [내부링크]

성보화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보화학 주가 성보화학 관련 정보 성보화학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보화학, 적자에도 고배당, 주가 오르자 오너일가 주식..

NPC 주가 전망 (004250) [내부링크]

NPC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PC 주가 NPC 관련 정보 NPC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NPC, 보통주 100원-우선주 105원 현금배당 결정... NPC, 유형자산 양수결정....

참엔지니어링 주가 전망 (009310) [내부링크]

참엔지니어링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엔지니어링 주가 참엔지니어링 관련 정보 참엔지니어링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엔지니어링, 삼성전자와 45억 규모..

지누스 주가 전망 (013890) [내부링크]

지누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누스 주가 지누스 관련 정보 지누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누스, 미 물류대란-원자재 값 상승에도 기대 이상의 빠른 정상..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 (017370) [내부링크]

우신시스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신시스템 주가 우신시스템 관련 정보 우신시스템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신시스템, 133억원 규모 차제자동용접라인 설..

계양전기 주가 전망 (012200) [내부링크]

계양전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양전기 주가 계양전기 관련 정보 계양전기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계양전기, 1Q 영업익 24억원, '흑자전환' 성공.... 임영..

경방 주가 전망 (000050) [내부링크]

경방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방 주가 경방 관련 정보 경방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방, 올해 1분기 영업이익 133억 전년비 320% 상승... 경방, 29억원 규..

플랜티넷 주가 전망 (075130) [내부링크]

플랜티넷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플랜티넷 주가 플랜티넷 관련 정보 플랜티넷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플랜티넷, '오피스가드 SV' 출시, "재택-원격근무 환경..

진양제약 주가 전망 (007370) [내부링크]

진양제약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양제약 주가 진양제약 관련 정보 진양제약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진양제약, 10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연장.....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전망 (002630) [내부링크]

오리엔트바이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오리엔트바이오 관련 정보 오리엔트바이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리엔트바이오, 8년간 손실누..

PN풍년 주가 전망 (024940) [내부링크]

PN풍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N풍년 주가 PN풍년 관련 정보 PN풍년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PN풍년, "김동연 전 경제부 총리와 관련 없다"... PN풍년, 43억..

MH에탄올 주가 전망 (023150) [내부링크]

MH에탄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H에탄올 주가 MH에탄올 관련 정보 MH에탄올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MH에탄올 정기주주총회결과... MH에탄올 감사보고서 제..

하이브 주가 전망 (352820) [내부링크]

하이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브 주가 하이브 관련 정보 하이브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BTS'효과 하이브, 종가 첫 30만원 돌파... 삼성가 상속, 카카오..

파라텍 주가 전망 (033540) [내부링크]

파라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라텍 주가 파라텍 관련 정보 파라텍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파라텍-지멘스, 전략적 업무협력 협약 체결... 파라텍, 삼성전자..

코오롱플라스틱 주가 전망 (138490) [내부링크]

코오롱플라스틱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오롱플라스틱 주가 코오롱플라스틱 관련 정보 코오롱플라스틱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오롱플라스틱, 2Q 최대실적..

정다운 주가 전망 (208140) [내부링크]

정다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다운 주가 정다운 관련 정보 정다운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바사삭치킨 열풍 오리로 잇는다, 정다운 바사삭오리 출시... 정..

수젠텍 주가 전망 (253840) [내부링크]

수젠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젠텍 주가 수젠텍 관련 정보 수젠텍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젠텍, 벨기에 등 유럽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판매 허가 완..

티에이치엔 주가 전망 (019180) [내부링크]

티에이치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에이치엔 주가 티에이치엔 관련 정보 티에이치엔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티에이치엔, 정기주주총회결과... 티에이치엔,..

코리아써키트 주가 전망 (007810) [내부링크]

코리아써키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리아써키트 주가 코리아써키트 관련 정보 코리아써키트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리아써키트, 단기과열종목 지정예고..

인바디 주가 전망 (041830) [내부링크]

인바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바디 주가 인바디 관련 정보 인바디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바디, 1분기 영업익 102억, 전년비 83.4% 상승... 인바디, 6거..

이그잭스 주가 전망 (060230) [내부링크]

이그잭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그잭스 주가 이그잭스 관련 정보 이그잭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그잭스, 작년 영업익 4.4억원. 전년비 83% 하락... 이..

광전자 주가 전망(017900) [내부링크]

광전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전자 주가 광전자 관련 정보 광전자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전자, 정기주주총회결과... 광전자, 주주총회 집중일 개최 사..

자안바이오 주가 전망 (221610) [내부링크]

자안바이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안바이오 주가 자안바이오 관련 정보 자안바이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안바이오, 바이오 연구소 신설 완료 '연구소..

유라테크 주가 전망 (048430) [내부링크]

유라테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라테크 주가 유라테크 관련 정보 유라테크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라테크, 작년 영업손실 20.5억원, 적자전환... 유라테..

신진에스엠 주가 전망 (138070) [내부링크]

신진에스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진에스엠 주가 신진에스엠 관련 정보 신진에스엠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준 플레이트 업체 신진에스엠, 경기도 토지-..

서울가스 주가 전망 (017390) [내부링크]

서울가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가스 주가 서울가스 관련 정보 서울가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천연가스 가격 상승에 서울가스 16%대 급등... 배당금1..

베셀 주가 전망 (177350) [내부링크]

베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셀 주가 베셀 관련 정보 베셀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베셀, 현대차-우버 공동개발 플라잉카 빠른 상용화... 베셀, 중 옵토일렉..

평화산업 주가 전망 (090080) [내부링크]

평화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화산업 주가 평화산업 관련 정보 평화산업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평화산업, 평화기공에 26억 규모 담보제공 결정... 평화..

웹스 주가 전망 (196700) [내부링크]

웹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웹스 주가 웹스 관련 정보 웹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웹스, 거래소 조회공시 요구에 '별도 중요 정보 없어'... 웹스, 종속회사..

웨이브일렉트로 주가 전망 (095270) [내부링크]

웨이브일렉트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일렉트로 주가 웨이브일렉트로 관련 정보 웨이브일렉트로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거래소, 웨이브일렉트로에 주..

에이블씨엔씨 주가 전망 (078520) [내부링크]

에이블씨엔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블씨엔씨 주가 에이블씨엔씨 관련 정보 에이블씨엔씨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이블씨엔씨, "4월 소비 역대 최고"..

아이디피 주가 전망 (332370) [내부링크]

아이디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디피 주가 아이디피 관련 정보 아이디피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2400장이 쏙, 아이디피 '컴팩트 멀티호퍼'... 아이..

네오티스 주가 전망 (085910) [내부링크]

네오티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오티스 주가 네오티스 관련 정보 네오티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오티스,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 네오티스, 임직..

대우부품 주가 전망 (009320) [내부링크]

대우부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우부품 주가 대우부품 관련 정보 대우부품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우부품, 1Q 영업익 4.8억원, 전년비 380% 증가... 대..

유수홀딩스 주가 전망 (000700) [내부링크]

유수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수홀딩스 주가 유수홀딩스 관련 정보 유수홀딩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수홀딩스, 100억 규모 자사주 취득결정... 행..

큐브앤컴퍼니 주가 전망 (043090) [내부링크]

큐브앤컴퍼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큐브앤컴퍼니 주가 큐브앤컴퍼니 관련 정보 큐브앤컴퍼니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큐브앤컴퍼니, 75억원 규모 CB 발행결..

코아스템 주가 전망 (166480) [내부링크]

코아스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아스템 주가 코아스템 관련 정보 코아스템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아스템, 파킨슨 치료제 개발 위해 한양대서 기술도입...

캐스텍코리아 주가 전망 (071850) [내부링크]

캐스텍코리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텍코리아 주가 캐스텍코리아 관련 정보 캐스텍코리아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동차 부품 없체 캐스텍코리아, 채무..

이루온 주가 전망 (065440) [내부링크]

이루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루온 주가 이루온 관련 정보 이루온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루온,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중요 정보 없다"... 이루온, 지..

신일제약 주가 전망 (012790) [내부링크]

신일제약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일제약 주가 신일제약 관련 정보 신일제약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일제약, 주당 100원 현금배당 결정... 신일제약, 추가..

디케이앤디 주가 전망 (263020) [내부링크]

디케이앤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케이앤디 주가 디케이앤디 관련 정보 디케이앤디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디케이앤디, 200억 규모 CB발행결정... 디케이..

인팩 주가 전망 (023810) [내부링크]

인팩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팩 주가 인팩 관련 정보 인팩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피델리티, 인팩 주식 일부 처분, 지분율 8.43% -> 2.68%... 인팩, 청와대..

엔케이물산 주가 전망 (009810) [내부링크]

엔케이물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케이물산 주가 엔케이물산 관련 정보 엔케이물산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판타지오, 미래아이앤지-엔케이물산과 영상컨텐..

비비안 주가 전망 (002070) [내부링크]

비비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비안 주가 비비안 관련 정보 비비안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비안, 배우 이민정과 취약계층에 생리대 8만장 기부... 비비안..

TBH글로벌 주가 전망 (084870) [내부링크]

TBH글로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BH글로벌 주가 TBH글로벌 관련 정보 TBH글로벌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TBH글로벌, 72억 규모 언양물류센터 처분 결정... T..

SK렌터카 주가 전망 (068400) [내부링크]

SK렌터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렌터카 주가 SK렌터카 관련 정보 SK렌터카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복소비' 터진 제주여행, SK렌터카 몸값 쑥쑥... SK렌..

케이비아이동국실업 주가 전망 (001620) [내부링크]

케이비아이동국실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비아이동국실업 주가 케이비아이동국실업 관련 정보 케이비아이동국실업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케이비아이동..

센트랄모텍 주가 전망 (308170) [내부링크]

센트랄모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랄모텍 주가 센트랄모텍 관련 정보 센트랄모텍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센트랄모텍, 현대차 전기차 아이오닉5에 감속기..

세동 주가 전망 (053060) [내부링크]

세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동 주가 세동 관련 정보 세동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동, 2일 권리락 발생... 세동, 전기차 부품 생산으로 반등모색... 세동..

상상인증권 주가 전망 (001290) [내부링크]

상상인증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상인증권 주가 상상인증권 관련 정보 상상인증권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상인, 115억원 규모 상상인증권 지분 추가취..

부산주공 주가 전망 (005030) [내부링크]

부산주공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주공 주가 부산주공 관련 정보 부산주공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주공, 143억원 규모 토지 및 건물 처분 결정... 부..

한글과컴퓨터 주가 전망 (030520) [내부링크]

한글과컴퓨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과컴퓨터 주가 한글과컴퓨터 관련 정보 한글과컴퓨터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글과컴퓨터, 디지털 금 거래 서비스..

이디티 주가 전망 (215090) [내부링크]

이디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디티 주가 이디티 관련 정보 이디티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디티, 두산중공업에 원전 터빈제어시스템 공급 부각에 강세.....

오리콤 주가 전망 (010470) [내부링크]

오리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콤 주가 오리콤 관련 정보 오리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두산 날며 오리콤도 급등.... 오리콤, 주당 220원 현금 배당 결..

디아이씨 주가 전망 (092200) [내부링크]

디아이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이씨 주가 디아이씨 관련 정보 디아이씨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디아이씨, 현대차-테슬라 전기차 감속기 주문 요청 쇄도..

금화피에스시 주가 전망 (036190) [내부링크]

금화피에스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화피에스시 주가 금화피에스시 관련 정보 금화피에스시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금화피에스시, 주당 1300원 결산 현금..

코아스 주가 전망 (071950) [내부링크]

코아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아스 주가 코아스 관련 정보 코아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아스, 2021 중국 광저우 국제가구박람회 참가... 코아스, 의자..

이랜시스 주가 전망 (264850) [내부링크]

이랜시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랜시스 주가 이랜시스 관련 정보 이랜시스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랜시스, 감성가전 핵심부품으로 시장관심 집중... 이..

세원이앤씨 주가 전망 (091090) [내부링크]

세원이앤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원이앤씨 주가 세원이앤씨 관련 정보 세원이앤씨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원이앤씨, 한국형발사체 '누리호' 개발 프로..

모두투어리츠 주가 전망 (204210) [내부링크]

모두투어리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두투어리츠 주가 모두투어리츠 관련 정보 모두투어리츠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두투어리츠 4거래일 연속 급등, 경기..

국동 주가 전망 (005320) [내부링크]

국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동 주가 국동은 니트 의류 수출이 주요 사업으로 나이키, 파나틱스, H&M 등과 계약을 맺어 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의류를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동 관련 정..

대동기어 주가 전망 (008830) [내부링크]

대동기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동기어 주가 대동기어은 농업기계, 원동기, 선박기, 자동차, 공작기계기어 및 부품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자동차 및 농기계등의 동력전달..

대원미디어 주가 전망 (048910) [내부링크]

대원미디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원미디어 주가 대원미디어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관련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있으며, 닌텐도 게임기와 sw를 국내 유통도 하고 있습니..

동방선기 주가 전망 (099410) [내부링크]

동방선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방선기 주가 동방선기는 선박용 배관 생산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국내의 3개 사업부로 분화된 생산 시설은 각각의여건과 현실에 맞게 독자적인 사업영억..

이원컴포텍 주가 전망 (088290) [내부링크]

이원컴포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원컴포텍 주가 이원컴포텍은 트럭 시트 및 버스 운전석, 상용차 내장제품을 생산하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및 현대모비스에 제품을 생산 납품하는 자동..

헝셩그룹 주가 전망 (900270) [내부링크]

헝셩그룹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헝셩그룹 주가 헝셩그룹은 완구를 자체 설계하고 연구개발하는 완구제조업체로서 봉제완구, 전동완구 및 애니메이션광구가 있습니다. 헝셩그룹 관련 정보 헝셩..

호전실업 주가 전망 (111110) [내부링크]

호전실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전실업 주가 호전실업은 스포츠의류 및 고기능성 의류의 제조, 판매, 수출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잇으면 영원무역, 한세실업, 태평양물산, 국동 등이 주요..

토비스 주가 전망 (051360) [내부링크]

토비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비스 주가 토비스는 게임기모니터 및 PC모니터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며 카지노 게이밍 등에 사용되는 모니터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토비스 관련..

잇츠한불 주가 전망 (226320) [내부링크]

잇츠한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잇츠한불 주가 잇츠한불은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자회사 잇츠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잇츠한불 관련 정보 잇츠한불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

씨아이테크 주가 전망 (004920) [내부링크]

씨아이테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아이테크 주가 씨아이테크은 컴퓨터시스템 개발 및 판매업, 소프트웨어 연구개발 및 판매업, 정보통신 관련 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관련 사업, 컴퓨터 관..

세화아이엠씨 주가 전망 (145210) [내부링크]

세화아이엠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화아이엠씨 주가 세화아이엠씨는 타이어 금형, 타이어 제조설비 사업부문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시장보다 글로벌시장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

한국단자 주가 전망 (025540) [내부링크]

한국단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단자 주가 한국단자는 자동차, 전자 및 전기, 잔장모듈 및 무선모듈 등의 제조에 이용되는 커넥터와 자동차 부품, 전장모듈부품 및 무선모듈부품, LED 부..

투비소프트 주가 전망 (079970) [내부링크]

투비소프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비소프트 주가 투비소프트은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작하기 위한 개발자용 개발툴 소프트웨어를 판매..

옵티팜 주가 전망 (153710) [내부링크]

옵티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옵티팜 주가 옵티팜은 동물관련 사업과 인체관련 사업을 동시에 영위하는 회사로 동물질병진단사업, 동물약품사업 및 박테리오파지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옵티팜..

문배철강 주가 전망 (008420) [내부링크]

문배철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배철강 주가 문배철강은 1차 철강산업에 영위하며, 스켈프, 강판, 형강, 후판, 코일, 박판 등 1차 형태의 철강재 및 표면처리강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문..

대원전선 주가 전망 (006340) [내부링크]

대원전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원전선 주가 대원전선은 생활용 전력 및 산업용 전력의 공급과 정보통신망 구축, 전기전자기기, 자동차, 각종 기계등에 들어가는 전력 및 통신케이블을 주력..

액토즈소프트 주가 전망 (052790) [내부링크]

액토즈소프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액토즈소프트 주가 액토즈소프트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및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중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인 ZHEJIANG CENTURY HUAT..

본느 주가 전망 (226340) [내부링크]

본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느 주가 본느는 화장품 제조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있으며 동사의 ODM 사업은 제조생산 시설없이 제품을 자체적으로 개발 및 디자인하여 제조회사에 제공하는 방..

대성에너지 주가 전망 (117580) [내부링크]

대성에너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성에너지 주가 대성에너지는 한국가스공사로부터 천연가스를 공급받아 취사용, 난방용, 냉난방공조용, 영업용 및 산업용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SNT에너지 주가 전망 (100840) [내부링크]

SNT에너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T에너지 주가 SNT에너지는 석유화학, GAS플랜트 등에 사용되는 공랭식 열교환기와 복합화력발전소에 사용되는 배열회수보일러, 원자력발전소에 사용되는 복..

GS글로벌 주가 전망 (001250) [내부링크]

GS글로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글로벌 주가 GS글로벌은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트레이딩 사업 외에도 수입차 PDI서비스, 하역, 운송, 항만운영 등의 물류산업과 화공장치 및 복합화력..

현우산업 주가 전망 (092300) [내부링크]

현우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우산업 주가 현우산업은 LCD, LED 및 OLED 등의 다양한 디지털 가전기기와 자동차 전장에 장착되는 PCB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입니다. 현우산업 관련 정보 현..

한전산업 주가 전망 (130660) [내부링크]

한전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전산업 주가 한전산업은 발전설비 운전-정비 그리고 전기계기의 검침-송달 및 신재생에너지 관련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전산업 관련 정보..

인디에프 주가 전망 (014990) [내부링크]

인디에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디에프 주가 인디에프는 의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여성복 브래드 조이너스, 꼼빠니아, 신사복 브랜드 트루젠,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

우진 주가 전망 (105840) [내부링크]

우진 주가 전망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진 주가 우진은 산업용 및 원자력발전소용 계측기 제조전문 기업으로 그외에도 철강산업용 자동화장치, 설비진단시스템, 유량계 및 유량시스템 등을..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000680) [내부링크]

LS네트웍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S네트웍스 주가 LS네트웍스는 신발류, 의류, 등산과 운동경기 용품 등 제조 및 유통 판매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총 6개의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인스코비 주가 전망 (006490) [내부링크]

인스코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코비 주가 인스코비는 알뜰폰, 스마트그리드, 시계 제조 및 판매, 바이오 관련 사업을 주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인스코비 관련 정보 인스코비 주가..

영보화학 주가 전망 (014440) [내부링크]

영보화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보화학 주가 영보화학은 건축, 일반산업 및 일용품, 포장재 등 산업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가교발포 폴리올레핀 폼 전문회사입니다. 영보화학 관련 정보 영보..

신흥 주가 전망 (004080) [내부링크]

신흥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흥 주가 신흥은 치과 의료기기 및 치과용 재료의 제조 및 유통회사로 주요제품은 치과용 진료대, 치과용 합금, 치과용 X선 촬용기, 공기압축기가 있습니다. 신흥..

대한제당 주가 전망 (001790) [내부링크]

대한제당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제당 주가 대한제당은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 사업을 포함하여 식품부문, 사료부문, 축산유통부문, 기타부문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대한제당 관련..

강원랜드 주가 전망 (035250) [내부링크]

강원랜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랜드 주가 강원랜드는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가능한 카지노로 호텔과 컨벤션센터 및 콘도, 스키장, 골프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원랜드 관련 정보 강원..

한신기계 주가 전망 (011700) [내부링크]

한신기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신기계 주가 한신기계은 피스톤 타입과 스크루 타입 등 전 기종을 생산하는 국내 유일 업체로 매출액 기준 공기압축기 업체 1위의 기업입니다. 한신기계 관..

태경산업 주가 전망 (015890) [내부링크]

태경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경산업 주가 태경산업은 태경비케이, 태경케미컬, 남영전구, 태경에코 등 12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경산업 관련 정보 태경산..

이노션 주가 전망 (214320) [내부링크]

이노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노션 주가 이노션은 광고대행, 광고물 제작, 뉴미디어/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옥외광고 등의 광고업을 영위하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주력 광고계열사입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주가 전망 (033660) [내부링크]

우리금융캐피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주가 우리금융캐피탈은 자동차금융, 개인금융, 기업금융 등 다양한 여신업무를 취급하고 있으며, 주요 종속회사로는 아주저축은행이 있..

갤럭시아에스엠 주가 전망 (011420) [내부링크]

갤럭시아에스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아에스엠 주가 갤럭시아에스엠은 스포츠마케팅을 기반으로 판권사업 및 마케팅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방송중계권 판매는 대부분 다년계약으로..

한화에스비아이스팩 주가 전망 (066700) [내부링크]

한화에스비아이스팩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에스비아이스팩 주가 한화에스비아이스팩은 신재생에너지 및 바이오제약-의료기기 등 업종 회사와의 합병을 목적으로 설립된 스팩입니다. 한화..

테라젠이텍스 주가 전망 (066700) [내부링크]

테라젠이텍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라젠이텍스 주가 테라젠이텍스은 유전자 기반의 예측 및 진단, 예방, 신약 개발, 제약, 의약품 유통, 의료 빅데이터 등 관련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젬백스링크 주가 전망 (064800) [내부링크]

젬백스링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젬백스링크 주가 젬백스링크는 무선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솔루션 사업, SI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ASP 사업등을 하고 있습니다. 젬백스링크 관련 정보..

엠아이텍 주가 전망 (179290) [내부링크]

엠아이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엠아이텍 주가 엠아이텍은 비혈관용 스텐트와 비뇨기과 쇄석기를 제조,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업체로서 주력제품은 소화기 스텐트로 300여가지 디자인을 보유..

시너지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048870) [내부링크]

시너지이노베이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 주가 시너지이노베이션은 바이오기술사업, 의료기기 제조 및 수입판매 사업, 건강기능식품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시너지이노베이..

현대위아 주가 전망 (011210) [내부링크]

현대위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위아 주가 현대위아는 자동차부품사업과 기계사업으로 구분되며, 부품사업은 최근 친환경차량용 부품인 열관리시스템과 수소차 부품 공기압축기 등의 개발..

신원 주가 전망 (009270) [내부링크]

신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원 주가 신원은 니트, 스웨터를 OEM 생산하여 수출하는 수출부문과 패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패션부문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신원 관련 정보 신원 주가에..

동양피스톤 주가 전망 (092780) [내부링크]

동양피스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양피스톤 주가 동양피스톤은 내연기관용 엔진피스톤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피스톤 전문기업으로 오리엔스를 인수하여 국내1위 피스톤업체로 발돋음..

대호에이엘 주가 전망 (069460) [내부링크]

대호에이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호에이엘 주가 대호에이엘은 알루미늄 코일, 판재 및 고품질 환절판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철도차량산업부문은 현대로템의 1차 협력업체로 임가공 수..

대성산업 주가 전망 (128820) [내부링크]

대성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성산업 주가 대성산업은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사업으로 하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림점으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덕양산업 주가 전망 (024900) [내부링크]

덕양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덕양산업 주가 덕양산업은 OEM 납품을 주로 하는 자동차부품 전문 제조업체로서 연결대상회사로 자동차부품 전문제조업체인 북경덕양중차기차영부유한공사가..

동방아그로 주가 전망 (007590) [내부링크]

동방아그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방아그로 주가 동방아그로는 농업용 약제의 제조 및 가공판매업을 주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장 수요에 대응하여 유액제, 분제, 수화제 등 다양한..

영화금속 주가 전망 (012280) [내부링크]

영화금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금속 주가 영화금속은 주물을 제조하여 자동차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동차부품의 상품을 구입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화금속 관련 정보 영화금속 주..

지투알 주가 전망 (035000) [내부링크]

지투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투알 주가 지투알은 광고 및 마케팅 관련 자회사들로부터 발생하는 경영관리용역수익과 배당수익 등을 영업수익의 원천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투알 관련 정보..

한송네오텍 주가 전망 (226440) [내부링크]

한송네오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송네오텍 주가 한송네오텍은 OLED 제조 공정 중 핵심공정인 유기물증착공정 관련된 '파인메탈마스크' 장비 및 검사장비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

오디텍 주가 전망 (080520) [내부링크]

오디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텍 주가 오디텍은 수직화된 반도체제조공정을 바탕으로 비메모리 반도체칩과 센서 및 센서모듈, LED응용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디텍 관련 정보 오디텍..

오공 주가 전망 (045060) [내부링크]

오공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공 주가 오공은 접착제 및 기타 화학제품 제조,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며, 초산비닐수지에멀젼 접착제, 핫멜트접착제, 씰란트 등이 주요 제품입니다. 오공..

엔피디 주가 전망 (198080) [내부링크]

엔피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피디 주가 엔피디는 표면실장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FPCA를 생산 및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엔피디 관련 정보 엔피디 주가에 영향을..

소프트캠프 주가 전망 (258790) [내부링크]

소프트캠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프트캠프 주가 소프트캠프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 문서 DRM, 영역 DRM, 문서중앙회,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협업 제품군을 개발, 판매..

화신 주가 전망 (010690) [내부링크]

화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신 주가 화신은 국내 최대 자동차 메이커인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자동차 관련 계열사를 주요 고객으로 샤시와 바디 파트의 주요 부품을 모듈품 또는 개별품 형..

삼영화학 주가 전망 (003720) [내부링크]

삼영화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영화학 주가 삼영화학은 필름형 박막 콘덴서 소재인 캐파시터 필름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고 있습니다. 삼영화학 관련 정보 삼영화학 주가에 영향을 미..

사조대림 주가 전망 (003960) [내부링크]

사조대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조대림 주가 사조대림은 식품, 식용유 제조 및 판매업과 원양어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로 업계 최초로 맛살제품을 국내에 도입하였습니다. 사조대림..

비케이탑스 주가 전망 (030790) [내부링크]

비케이탑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케이탑스 주가 비케이탑스는 유통사업부와 기타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020년부터 참테크를 인수하여 LED조명 사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케이탑..

모나미 주가 전망 (005360) [내부링크]

모나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나미 주가 모나미는 문구 사업부문, 컴퓨터소모품 사업부문, 기타 사업부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주요 상품은 유성매직, 색연필, 잉크카트리지, 토너, 특판..

특수건설 주가 전망 (026150) [내부링크]

특수건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수건설 주가 특수건설은 철도 및 도로 지하횡단구조물 비개착시공, 대구경 교량기초시공, 쉴드 터널, 터널 및 일반토목 시공과 산업플랜트 제작 등을 하고..

에스피지 주가 전망 (058610) [내부링크]

에스피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피지 주가 에스피지는 정밀제어용 모터 및 감속기 부품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스피지 관련 정보 에스피지 주가에 영향을 미..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125210) [내부링크]

아모그린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모그린텍 주가 아모그린텍은 첨단소재와 기능성 부품 및 환경/에너지 시스템 등의 사업을 하는 소재부품 기업입니다. 아모그린텍 관련 정보 아모그린텍 주..

한국캐피탈 주가 전망 (023760)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주가 한국캐피탈은 팩토링 및 일반대출, 지급보증, 기술사업금융업 등의 기업금융과 리스, 할부금융, 개인대출 등 소액 다건 여신 위쥐의 포트폴..

쇼박스 주가 전망 (086980) [내부링크]

쇼박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박스 주가 쇼박스는 영화의 제작과 투자 및 배급업을 하고 있으며, 메가박스 매각 후 영화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쇼박스 관련 정보 쇼박스..

라온피플 주가 전망 (300120) [내부링크]

라온피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온피플 주가 라온피플은 카메라 모듈 검사기 및 AI머신비전 솔루션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라온피플 관련 정보 라온피플 주가에 영향을 미..

디엔에프 주가 전망 (092070) [내부링크]

디엔에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엔에프 주가 디엔에프는 패터닝용 희생막 재료인 DPT와 QPT재료를 비롯한 캐퍼시터 유전막 및 메탈 게이트 절연막으로 사용되는 High-K 재료 등을 생산하고..

대보마그네틱 주가 전망 (290670) [내부링크]

대보마그네틱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보마그네틱 주가 대보마그네틱은 2차전지 소재 관련 업체로 주력 제품은 전자석탈철기이며 자력선별기, 비철금속 선별기, 금속검출기 등의 제품을 보유..

티움바이오 주가 전망 (321550) [내부링크]

티움바이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움바이오 주가 티움바이오는 전임상 또는 초기 임상 단계에서의 기술이전을 통해 기술이전 계약금 및 개발단계 별 마일스톤을 수령하고 향후 제품 판매를..

유비케어 주가 전망 (032620) [내부링크]

유비케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비케어 주가 유비케어은 국내 요양기관 EMR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의료정보 플랫폼 사업,개인 건강정보 관리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유비케어 관..

맘스터치 주가 전망 (220630) [내부링크]

맘스터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맘스터치 주가 맘스터치는 '맘스터치'와 '붐바타'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사업과 새우 등을 국내외에서 조달하여 공급하는 식자재 유통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

동신건설 주가 전망 (025950) [내부링크]

동신건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신건설 주가 동신건설은 국내 토목, 건설업을 하고 있는 종합건설회사로 전국 도급순위 300위의 기업입니다. 동신건설 관련 정보 동신건설 주가에 영향을 미..

노바렉스 주가 전망 (194700) [내부링크]

노바렉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바렉스 주가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수출입업, 건강기능식품원료 제조 및 수출입업, 건강기능식품 연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노..

한빛소프트 주가 전망 (047080) [내부링크]

한빛소프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빛소프트 주가 한빛소프트는 게임서비스 사업을 주요사업으로 하며 게임포털사이트는 '한빛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 관련 정보 한빛소프트 주..

티사이언티픽 주가 전망 (057680) [내부링크]

티사이언티픽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사이언티픽 주가 티사이언티픽은 모바일 쿠폰 발행, 인증, 결제 등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티사..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101140) [내부링크]

인바이오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바이오젠 주가 인바이오젠은 신발제조 및 판매 와 목재 팰릿 부문 사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특수소재를 사용한 제품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

위지트 주가 전망 (036090) [내부링크]

위지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지트 주가 위지트는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정비 부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디스플레이 소모성 부품인 상부전극의 국산화 개발을 성공하였습니다. 위지..

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 전망 (021080) [내부링크]

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 에이티넘인베스트은 4개 투자조합, 약 1조 1000억원의 운용자산을 운용하고 있으며, 약 30개 기업에 투자 중입니다. 에이티넘..

한창 주가 전망 (005110) [내부링크]

한창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창 주가 한창은 소화설비 제조사업, 호텔임대사업으로 구분되어 사업을 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할론 1301 가스소화설비 프로그램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

한세실업 주가 전망 (105630) [내부링크]

한세실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세실업 주가 한세실업은 미국 바이어로부터 주문받아 OEM, ODM 방식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패션 기업입니다. 한세실업 관련 정보 한세실업 주가에 영향을 미..

포스코강판 주가 전망 (058430) [내부링크]

포스코강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스코강판 주가 포스코강판은 국내에 도금공장 2개 라인, 컬러공장 4개 라인, 해외에 도금공장 1개 라인, 컬러공장 1개 라인으로 총 8개의 생산 라인을 확..

원림 주가 전망 (005820) [내부링크]

원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림 주가 원림은 산업용 포장재 제조 및 도매업, 부동산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림 관련 정보 원림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

삼아알미늄 주가 전망 (006110) [내부링크]

삼아알미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아알미늄 주가 삼아알미늄은 일반포장재용, 전지용, 콘덴서용, 음극박재용 및 산업용인 자동차용, 에어컨용, 전선용박의 압연제품과 알미늄 박을 포함한..

신풍제약 주가 전망 (019170)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신약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 관련 정보 신풍제..

삼호개발 주가 전망 (010960) [내부링크]

삼호개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호개발 주가 삼호개발은 전문건설업체로 설립이후 고속도로 및 국도 등 도로공사, 지하철공사, 항만시설공사 등 국내외 주요 토목공사와 교량시공을 해오고..

KPX홀딩스 주가 전망 (092230) [내부링크]

KPX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PX 주가 KPX는 KPX케미칼과 KPX화인케미칼의 투자사업부문을 2006년 분할,합병하고 설립된 지주회사입니다. KPX 관련 정보 KPX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

현대그린푸드 주가 전망 (005440) [내부링크]

현대그린푸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그린푸드 주가 현대그린푸드는 단체급식, 공산품 및 생식품 유통사업, 식재사업, 법인영업 사업, 가구사업, 중장비 제조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그..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025750) [내부링크]

한솔홈데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솔홈데코 주가 한솔홈데코은1991년 설립되어 종합건축자재 생산업체로써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밀도 섬유판, 마루바닥재, 인테리어재 등을 생산 및 판매하..

제이콘텐트리 주가 전망 (036420) [내부링크]

제이콘텐트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콘텐트리 주가 제이콘텐트리는 일간스포츠 신문의 발행을 주요사업으로 하였으며, 2016년 매거진사업부문을 영업양도하였습니다. 제이콘텐트리 관련..

일정실업 주가 전망 (008500) [내부링크]

일정실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정실업 주가 일정실업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와 협력업체 관계를 맺고 있으며, 자동차용 시트 패브릭 제조부문의 매출액이 전체부분의 90%를 초과하고 있..

대한제분 주가 전망 (001130) [내부링크]

대한제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제분 주가 대한제분은 제분업 및 소맥분 판매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12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제분 관련 정보 대한제분 주가에..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 (084990) [내부링크]

헬릭스미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헬릭스미스 주가 헬릭스미스는 플라스미스 DNA 플랫폼을 이용한 유전자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신약 사업과 천연소재의 약효를 검증하는 천연물신약 사업을..

청보산업 주가 전망 (013720) [내부링크]

청보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보산업 주가 청보산업은 자동차 엔진 부품 및 미션 부품을 제조하여 완성차 회사에 납품하는 부품 및 소재 전문기업입니다. 청보산업 관련 정보 청보산업 주..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206650) [내부링크]

유바이오로직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유바이오로직스는 콜레라 백신 치료제와 바이오의약품 수탁 연구 및 수탁 제조를 하고 있으며, 국내 중소 바이오업체들의 임상시료..

아이컴포넌트 주가 전망 (059100) [내부링크]

아이컴포넌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컴포넌트 주가 아이컴포넌트는 배리어코팅 필름제품과 일반기능성 코팅제품을 생산하는 코팅부문과 도광판, 박판 PC필름, PMMA 필름 등 광학필름을 생..

광림 주가 전망 (014200) [내부링크]

광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림 주가 광림은 유압크레인, 전기공사용 특장차 등 중량물 운반용 건설장비 및 특수장비, 크레인, 군용 수송장비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림 관련 정보..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012330) [내부링크]

현대모비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모비스 주가 현대모비스는 폴리우레탄 수지 및 전자, 자동차, 생명공학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정밀화학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관..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036570)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모바일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리니지'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삼성생명 주가 전망 (032830) [내부링크]

삼성생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 주가 삼성생명은 보험, 대출, 퇴직연금, 펀드, 신탁 부문을 영위하고 있으며,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와 안정적인 영엽기반을 통해 업계 최상위 시장지..

삼성물산 주가 전망 (028260) [내부링크]

삼성물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물산 주가 삼성물산은 1963년 제일모직으로 설립된 후 2015년 삼성물산과 합병을 통해 상호를 삼성물산으로 변경한 기업으로 건설부문, 상사부문, 패션부..

기아 주가 전망 (000270) [내부링크]

기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주가 기아는 1999년 현대차에 인수된 기업으로 국내와 미국, 슬로박, 멕시코 공장을 통해 연간 260만대의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기업입니다...

휴림로봇 주가 전망 (090710) [내부링크]

휴림로봇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림로봇 주가 휴림로봇은 IT기술과 융합하여 네트워크를 통한 기능분산, 가상공간 내의 동작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로봇, 소프트웨어의 로봇에까지 진화하여..

한국특강 주가 전망 (007280) [내부링크]

한국특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특강 주가 한국특강은 건설, 조선, 자동차, 기계등 전방 산업의 기초소재로 쓰이는 각종 철강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특강 관련 정보 한국특강 주..

코리아에스이 주가 전망 (101670) [내부링크]

코리아에스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리아에스이 주가 코리아에스이는 토목자재 부품제조 및 판매, 시공, 연구개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에스이 관련 정보 코리아에스이 주가에..

금비 주가 전망 (008870) [내부링크]

금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비 주가 금비은 유리사업부분과 CAP사업부분, 플라스틱 용기사업부분, 화장품사업부분으로 분류되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금비 관련 정보 금비 주가에 영향을..

CS홀딩스 주가 전망 (000590) [내부링크]

CS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S홀딩스 주가 CS홀딩스는 1949년 설립되어 2010년을 기준으로 투자사업부문을 영위하는 존속법인 CS홀딩스 주식회사로 분할되었습니다. CS홀딩스 관련 정보 C..

아남전자 주가 전망 (008700) [내부링크]

아남전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남전자 주가 아남전자은 오디오 전문기업으로 디지털 영상기기와 연계된 고부가가치 컨버전스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남전자 관련 정보 아남전자..

무학 주가 전망 (033920) [내부링크]

무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학 주가 무학은 종합주류제조업을 주업종으로 하여 희석식 소주 외 과실주, 약주, 리큐르 등 다양한 주류제품의 제조 및 판매와 음료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학..

남해화학 주가 전망 (025860) [내부링크]

남해화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해화학 주가 남해화학은 비료 및 부산물, 화학제품 및 동 부산물의 생산-판매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비료화학 사업부문과 유류제품 사업부문을 하고 있습니..

경농 주가 전망 (002100) [내부링크]

경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농 주가 경농은 농약제조, 판매를 할 목적으로 설립되어 현재는 동오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경농 관련 정보 경농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

SJM 주가 전망 (123700) [내부링크]

SJM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JM 주가 SJM은 자동차부품인 플렉서블 커플링과 건축플랜트용 배관이음쇠 제품인 산업용 익스펜션 조인트의 제조, 판매 및 그에 관련된 부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화인베스틸 주가 전망 (133820) [내부링크]

화인베스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인베스틸 주가 화인베스틸은 철강회사로 부등변 형강, 트랙슈, 평철등을 생산하고 하고있습니다. 화인베스틸 관련 정보 화인베스틸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

선도전기 주가 전망 (007610) [내부링크]

선도전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도전기 주가 선도전기는 1972년 설립되어 중전기기 전문업체로서 송변전, 배전설비 등 제반 산업용 플랜트의 전력 설비에 공급되는 각종 전력변환기기류를..

광명전기 주가 전망 (017040) [내부링크]

광명전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명전기 주가 광명전기은 1955년 설립되어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를 통해 수배전반, 태양광발전시스템, 임대사업 등의 제조, 판매, 용역제공 등을 하고 있습니..

고려산업 주가 전망 (002140) [내부링크]

고려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려산업 주가 고려산업은 가축용 배합사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업종으로 하며, 배합사료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함께 축산물 유통 노하우 축적을 위해 식육사..

AJ네트웍스 주가 전망 (095570) [내부링크]

AJ네트웍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J네트웍스 주가 AJ네트웍스은 2000년 설립되어 파레트, OA기기, 건설장비 장단기 대여,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AJ네트웍스 관련 정보 AJ네..

하이트론 주가 전망 (019490) [내부링크]

하이트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트론 주가 하이트론은 미주, 유럽,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중동 등의 SI보안업체와 거래하며 보안용 카메라, 저장장치, 모니터, 컨트롤러를 판매하고 있..

콤텍시스템 주가 전망 (031820) [내부링크]

콤텍시스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콤텍시스템 주가 콤텍시스템은 IT 서비스 사업분야에서 네트워크통합 및 시스템통합과 유지, 보수 사업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콤텍시스템 관련 정보 콤..

일신방직 주가 전망 (003200) [내부링크]

일신방직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신방직 주가 일신방직은 섬유제품 제조 및 판매를 주로 하고 있으며, 부동산 임대업체, 창업 투자업체, 화장품 도소매업체등 7개 기업을 연결대상종속회사로..

희림 주가 전망 (037440) [내부링크]

희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희림 주가 희림은 2000년 상장되어 건설 관련 서비스업인 건축물의 설계와 감리를 하고 있습니다. 희림 관련 정보 희림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

포메탈 주가 전망 (119500) [내부링크]

포메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메탈 주가 포메탈은1969년 설립되어 자동차, 방위, 조선, 발전, 석유화학, 의료장비 등 모든 기계공업 산업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포메탈 관련 정보 포..

진매트릭스 주가 전망 (109820) [내부링크]

진매트릭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매트릭스 주가 진매트릭스는 2000년 설립되어 분자진단 원천기술로 질병을 일괄 진단하는 의료기기를 개발,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진매트릭스..

장원테크 주가 전망 (174880) [내부링크]

장원테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원테크 주가 장원테크는 마그네슘합금, 알루미늄합금 등의 경량 금속소재를 사용하여 휴대폰, 테블릿, 카메라, 노트북 등의 휴대용 IT기기에 외장 및 내장재..

네이블 주가 전망 (153460) [내부링크]

네이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블 주가 네이블은 2003년 설립되어 유무선 융합 통신 솔루션 및 통신보안 솔루션을 국내외 통신 사업자, 단말제조사, 관공서, 기업 등에게 제공하고 있습니..

신영와코루 주가 전망 (005800) [내부링크]

신영와코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영와코루 주가 신영와코루는 여성내의류 전문업체로서 봉제품의 제조가공 및 판매업과 부동산 임대업, 수출입업,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관련업을 하고 있..

현대비앤지스틸 주가 전망 (004560) [내부링크]

현대비앤지스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비앤지스틸 주가 현대비앤지스틸은 스테인리스 냉연강판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스테인리스 강판의 매출액 비중이 전체 매출액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이스타코 주가 전망 (015020) [내부링크]

이스타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스타코 주가 이스타코는 1980년 설립되어 부동산매매업을 하고있으며, 오피스텔, 상가 등의 임대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가지고있습니다. 이스타코..

유니드 주가 전망 (014830) [내부링크]

유니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드 주가 유니드는 1980년에 설립되어 가성칼륨, 탄산칼륨 등 화학제품의 제조 및 판매, 증기 및 온수공급, 발전전기의 제조 및 판매, 산림개발 및 조림사업..

세아제강 주가 전망 (306200) [내부링크]

세아제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아제강 주가 세아제강은 종합강관업체로 구조용, 배관용, 송유관, 유정용, 전산관 등의 다양한 탄소강관 및 특수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세아제강 관련 정..

넥스트사이언스 주가 전망 (003580) [내부링크]

넥스트사이언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넥스트사이언스 주가 넥스트사이언스은1962년 설립되어 골재, 화장품, 의료, 발효식품음료의 제조, 판매를 하는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넥스트사..

하림지주 주가 전망 (003380) [내부링크]

하림지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림지주 주가 하림지주는 1950년 설립되어 별도의 사업을 영위하지 않고 지주회사로서 배당수익, 상표권 사용수익, 건물 임대료를 통한 수익을 수입원으로 하..

에코마케팅 주가 전망 (230360) [내부링크]

에코마케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코마케팅 주가 에코마케팅은 온라인광고대행업 중 광고제작과 광고매체 대행을 수행하는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에코마케팅 관련 정보 에코마케팅..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 (088800) [내부링크]

에이스테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스테크 주가 에이스테크는 2006년 에이스테크놀로지에서 인적분할한 후 2010년 분할합병하여 현재의 에이스테크가 되었습니다. 에이스테크 관련 정보 에..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041190) [내부링크]

우리기술투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우리기술투자는 국내 벤처산업 전반에 걸친 꾸준한 투자활동으로 납입자본수익율을 25%이상 유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카프로 주가 전망 (006380) [내부링크]

카프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프로 주가 카프로은 1969년 설립되어 나일론의 원료인 카프로락탐 및 기타 화학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카프로 관련 정보 카프로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삼영전자 주가 전망 (005680) [내부링크]

삼영전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영전자 주가 삼영전자은1968년 설립되어 알루미늄 전해콘덴서 및 고체콘덴서를 생산,판매하는 콘덴서 제품사업과 콘덴서 자재를 생산,판매하는 콘덴서 자재..

동일고무벨트 주가 전망 (163560) [내부링크]

동일고무벨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일고무벨트 주가 동일고무벨트은 고무벨트 부문과 기타고무제품부문에서 각각 전동벨트, 컨베이어벨트와 크롤러, 언더캐리지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

한솔홀딩스 주가 전망 (004150) [내부링크]

한솔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솔홀딩스 주가 한솔홀딩스은 한솔브랜드의 사용자로부터 수취하는 상표사용수익, 경영자문 제공을 통한 경영자문수익, 자회사등으로부터 수취하는 배당금..

한솔PNS 주가 전망 (010420) [내부링크]

한솔PNS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솔PNS 주가 한솔PNS은 한솔그룹 및 일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IT서비스 부문과 출판, 인쇄, 제본, 문구, 지류 도매 분야의 고객에게 종이를 공급하는 지..

심텍 주가 전망 (222800) [내부링크]

심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텍 주가 심텍은 인적분할로 설립된 회사로 분할 전 회사인 심텍홀딩스의 인쇄회로기판 제조사업부문 일체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심텍 관련 정보 심텍 주가에 영..

서원 주가 전망 (021050) [내부링크]

서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원 주가 서원은 1988년 설립되어 동합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원 관련 정보 서원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

미래아이앤지 주가 전망 (007120) [내부링크]

미래아이앤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아이앤지 주가 미래아이앤지는1971년 설립되어 군무선통신 및 사격지휘기자재를 생산,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업계 내 경쟁적 입지를 확..

만호제강 주가 전망 (001080) [내부링크]

만호제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호제강 주가 만호제강은 W/R 및 섬유로프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수산-조선-건설업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만호제강 관련 정보 만호제강 주가에 영향을..

DB하이텍 주가 전망 (000990) [내부링크]

DB하이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하이텍 주가 DB하이텍은1953년 설립되어 웨이퍼 수탁 생산 및 판매를 하는 파운더리 사업과 디스플레이 구동 및 센서 IC등 자사제품을 설계,판매하는 브랜드..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전망 (900300) [내부링크]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자회시인 "해천약업"을 통해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등의 피부케어, 클렌징 제품, 여름..

엔시트론 주가 전망 (101400) [내부링크]

엔시트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시트론 주가 엔시트론은 반도체 설계 제조 전문기업으로 FPD TV, 모니터 TV 제품군에 적용되는 완전 디지털 오디오 앰프 칩과 스피커 제조 및 판매를 하고..

부스타 주가 전망 (008470) [내부링크]

부스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스타 주가 부스타는 1973년 설립되어 산업용 보일러를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기술연구소를 통해 저NOx버너 및 연소제어 기술개발 및 고효율 보일러 개발을 하..

바이오스마트 주가 전망 (038460) [내부링크]

바이오스마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스마트 주가 바이오스마트은 동사와 종속회사를 통해 신용카드 제조업, 화장품 생산-판매업, 바이오, 분자진단업,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을 하고..

대한광통신 주가 전망 (010170) [내부링크]

대한광통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광통신 주가 대한광통신은1974년 설립되어 광섬유 및 광케이블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한광통신 관련 정보 대한광통신 주가에 영향을..

한국특수형강 주가 전망 (007280) [내부링크]

한국특수형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특수형강 주가 한국특수형강은 각종 철강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생산제품은 건설, 조선, 자동차, 기계등 전방산업의 기초소재로 사용되..

태원물산 주가 전망 (001420) [내부링크]

태원물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원물산 주가 태원물산은 1955년 설립되어 자동차용 워터펌프 생산전문 제조회사로서 한국GM 및 두산인프라코어 등에 워터펌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태원물..

조일알미늄 주가 전망 (018470) [내부링크]

조일알미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일알미늄 주가 조일알미늄은 1975년 설립되어 포일 스탁과 핀 스탁 등 다양한 종류의 광폭 알미늄 압연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조일알미늄 관련 정보..

미창석유 주가 전망 (003650) [내부링크]

미창석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창석유 주가 미창석유는 1962년 설립되어 자동차용, 선박용, 산업용 윤활유와 전기절 연유, 고무배합유, 유동파라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창석유 관련 정..

대유에이텍 주가 전망 (002880) [내부링크]

대유에이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유에이텍 주가 대유에이텍은 자동차 부품회사로서 스포티지, 쏘울, 셀토스, 카렌스, 봉고트럭 전차종을 기아자동차에 독점공급하고 있습니다. 대유에이텍..

한익스프레스 주가 전망 (014130) [내부링크]

한익스프레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익스프레스 주가 한익스프레스는 1979년 설립되어 국내운송부문, 운송/보관 지원하는 유통물류부문, 수출입화문 알선/수송 담당하는 국제물류부문 그리..

한솔로지스틱스 주가 전망 (009180) [내부링크]

한솔로지스틱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주가 한솔로지스틱스는 1994년 설립되어 국내 TPL서비스, 국제 TPL서비스, e-Logistice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관..

유니퀘스트 주가 전망 (077500) [내부링크]

유니퀘스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퀘스트 주가 유니퀘스트는 해외 유수의 비메모리 반도체 제조사로부터 우수한 반도체를 국내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대리점계약을 통해 반도체를 포함한..

비상교육 주가 전망 (100220) [내부링크]

비상교육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교육 주가 비상교육은 초중등, 고교 교과서 발행사업, 학습교재 출판, 학력평가, 컨설팅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비상교육 관련 정보 비상교육..

대교 주가 전망 (019680) [내부링크]

대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교 주가 대교는 1976년 설립되어 교육서비스 및 출판사업, 도서유통사업, 교육기관사업, 해외교육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교 관련 정보 대교 주가에 영향을 미..

필룩스 주가 전망 (033180) [내부링크]

필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룩스 주가 필룩스는 조명사업부분, 부품사업부문, 소재사업부문, 바이오사업부문, 기타사업부문의 5개 사업부문 체제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필룩스 관련 정..

키다리스튜디오 주가 전망 (020120) [내부링크]

키다리스튜디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다리스튜디오 주가 키다리스튜디오은 1987년 설립되어 웹소설 및 웹툰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키다리스튜디오 관련 정보..

윌비스 주가 전망 (008600) [내부링크]

윌비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윌비스 주가 윌비스은1973년 설립되어 섬유사업과 교육사업, 소프트웨어 사업이 있으며, 섬유사업과 교육사업은 각각 매출의 69%,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윌..

무림페이퍼 주가 전망 (009200) [내부링크]

무림페이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림페이퍼 주가 무림페이퍼은 백상지, 아트지 등 인쇄용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국내외에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림페이퍼 관련 정보 무림페..

TCC스틸 주가 전망 (002710) [내부링크]

TCC스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CC스틸 주가 TCC스틸은 식음료 및 산업 포장용기와 전자제품에 쓰이는 전기주석도금강판-전해크롬산처리강판-전기동도금강판 등을 생산하는 표면처리강판 전문..

이건산업 주가 전망 (008250) [내부링크]

이건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건산업 주가 이건산업은 1972년 설립되어 목질계 바닥재 사업을 하는 이건리빙을 흡수합병 후 합판 및 마루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건산업 관련 정보..

유성기업 주가 전망 (002920) [내부링크]

유성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성기업 주가 유성기업은 1960년 설립되어 내연기관 부품인 피스톤링, 실린더 라이너, 캠샤프트, 에어콤프레샤 등을 생산하여 주로 국내 자동차 회사, 중장비..

웰바이오텍 주가 전망 (010600) [내부링크]

웰바이오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웰바이오텍 주가 웰바이오텍은 피혁, 패션브랜드, 리테일 부문 등으로 분류되며, 혼다, 폭스바겐, 북경현대, 기아자동차, 도요타, 니싼, 버버리, 투미, 케이..

에이리츠 주가 전망 (140910) [내부링크]

에이리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리츠 주가 에이리츠는 2010년 설립되어 부동산 취득,관리,개량 및 처분과 개발사업 및 임대업을 하고 있습니다. 에이리츠 관련 정보 에이리츠 주가에 영향..

상신브레이크 주가 전망 (041650) [내부링크]

상신브레이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신브레이크 주가 상신브레이크는 자동차부품에서 브레이크 관련 부품인 라이닝, 패드, 쇼등을 제조하여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는 전문 자동차부품업체입..

조광페인트 주가 전망 (004910) [내부링크]

조광페인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광페인트 주가 조광페인트는 1967년 설립되어 일반용 도료 및 관련 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는 도료전문회사입니다. 조광페인트 관련 정보 조광..

신성통상 주가 전망 (005390) [내부링크]

신성통상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성통상 주가 신성통상은 1968년 설립되어 Land's end, Target, Walmart 등 대형 바이어 위주로 니트의류 수출을 통해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신성통상 관련..

디와이파워 주가 전망 (210540) [내부링크]

디와이파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와이파워 주가 디와이파워은 2014년 설립되어 건설기계장비에 적용되는 유압실린더에 대한 제조 및 판매업으로 주요 거래처는 두산인프라코어, 현대중공업..

더블유게임즈 주가 전망 (192080) [내부링크]

더블유게임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블유게임즈 주가 더블유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및 개발 서비스를 주사업으로 게임 등 소프트웨어 개발, 게임 퍼블리싱, 캐릭터 및 디지털 문화 컨텐츠 등..

한일철강 주가 전망 (002220) [내부링크]

한일철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철강 주가 한일철강은 자동차,선박기계,건설등에 사용되는 열연제품 등을 주력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코일 절단가공 및 샷플라스트 등 임가공 형태..

화천기공 주가 전망 (000850) [내부링크]

화천기공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천기공 주가 화천기공은 1945년 설립되어 대형 공작기계와 차 부품을 생산하는 화천기계와 기어, 척을 만드는 서암기계, 자동화 설비를 제작하는 TPS KOREA..

현대리바트 주가 전망 (079430) [내부링크]

현대리바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리바트 주가 현대리바트는 1999년 설립되어 B2C, 사무용, 빌트인 가구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종합가구회사이며 현대에이치앤에스와의 흡수합병으로 B2B..

조비 주가 전망 (001550) [내부링크]

조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비 주가 조비는 친환경 맞춤 비료와 완효성 비료를 생산할 수 있는 공정을 갖춘 비료전문메이커로서 280여가지의 복합비료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비..

삼영무역 주가 전망 (002810) [내부링크]

삼영무역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영무역 주가 삼영무역은 1959년 설립되어 자동차부품 및 화공약품 판매사업과 관계사인 케미그라스에서 생산한 플라스틱렌즈를 수출하는 안경렌즈 사업을 하..

대유플러스 주가 전망 (000300) [내부링크]

대유플러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유플러스 주가 대유플러스는 1967년 설립되어 네트워크 솔루션 및 통신장비 개발, 판매사업을 하는 정보통신부문, 소형가전제조 및 판매사업을 하는 가전..

해태제과식품 주가 전망 (101530) [내부링크]

해태제과식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태제과식품 주가 해태제과식품은 과자, 냉동식품을 생산하여 전국적 영업조직망을 통해 다양한 유통경로로 최종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해..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011000)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진원생명과학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 등으로 핵산기반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엔에스쇼핑 주가 전망 (138250) [내부링크]

엔에스쇼핑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에스쇼핑 주가 엔에스쇼핑은 2001년 설립되어 TV홈쇼핑을 매출 기반으로 카탈로그사업, 쇼핑몰사업, 모바일사업, T-commerce 사업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부국철강 주가 전망 (026940) [내부링크]

부국철강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국철강 주가 부국철강은 1976년 설립되어 열연 및 냉연코일을 강판, 강관 및 성형제품으로 가공하여 자동차, 가전 및 건설사 등에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

휴마시스 주가 전망 (205470) [내부링크]

휴마시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마시스 주가 휴마시스는 2000년 설립되어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

써니전자 주가 전망 (004770) [내부링크]

써니전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써니전자 주가 써니전자는 1966년 설립하여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 등 정밀공업용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써니전자 관련 정보 써니전자 주가에 영..

사조씨푸드 주가 전망 (014710) [내부링크]

사조씨푸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조씨푸드 주가 사조씨푸드는 참치 어획부터 유통, 수출, 부가식품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수산물 가공 유통전문기업입니다. 사조씨푸드 관련 정보 사조..

드림시큐리티 주가 전망 (203650) [내부링크]

드림시큐리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림시큐리티 주가 드림시큐리티는 행정,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PKI/인증, 유선보안, 무선보안, 전자문서 보안분야 등의 솔루션..

KR모터스 주가 전망 (000040) [내부링크]

KR모터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R모터스 주가 KR모터스는 이륜차 제조사업을 하고 있으며, 700cc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한 50~700cc 풀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

화승인더 주가 전망 (006060) [내부링크]

화승인더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승인더 주가 화승인더는 1969년 설립되어 신발부문, 화학부문, 금융부문으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신발부문이 매출의 98%로 주력사업입니다. 화승인더 관련..

코오롱우 주가 전망 (002025) [내부링크]

코오롱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오롱우 주가 코오롱우는 1957년 설립되어 자회사의 사업내용 경영지도/정리/육성하는 지주사업, 브랜드 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의 라이센스 사업, 부동산, 각..

삼영전자 주가 전망 (005680) [내부링크]

삼영전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영전자 주가 삼영전자는 1968년 설립되어 알루미늄 전해콘덴서 및 고체콘덴서를 생산,판매하는 콘덴서 사업부문과 콘덴서 자재를 생산,판매하는 콘덴서 자재..

노루홀딩스 주가 전망 (000320) [내부링크]

노루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루홀딩스 주가 노루홀딩스는 노루페인트, 노루케미칼, 아이피케이, 노루오토코팅 등 자회사 및 투자사의 배당금수익이 주요 수익원인 지주회사입니다. 노..

태평양물산 주가 전망 (007980) [내부링크]

태평양물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평양물산 주가 태평양물산은 1972년 상장되어 의류제조 및 판매, 우모가공 및 판매, 침구류 제조 및 판매업, 수출입 및 부동산 임대등을 하고 있습니다...

휴젤 주가 전망 (145020) [내부링크]

휴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젤 주가 휴젤은 2001년에 설립되어 생물학적제제의 제조 및 판매와 의학 및 약학 연구개발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휴젤 관련 정보 휴젤 주가에 영향을..

티씨케이 주가 전망 (064760) [내부링크]

티씨케이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씨케이 주가 티씨케이는 1996년에 설립되어 고순도 흑연을 이용한 반도체 및 태양전지용 실리콘 잉곳을 생산하는 그로잉 장비용 그라파이트 부품을 제조, 판..

셀리버리 주가 전망 (268600) [내부링크]

셀리버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리버리 주가 셀리버리는 2014년 설립되어 플랫폼 기술인 '약리물질 생체 내 전송기술'을 기반으로 신약후보물질 및 연구용 시약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메드팩토 주가 전망 (235980) [내부링크]

메드팩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드팩토 주가 메드팩토는 2013년 설립되어 난치성 암을 치료하기 위한 항암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저분자화합물과 항체치료제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형태..

리노공업 주가 전망 (058470) [내부링크]

리노공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노공업 주가 리노공업은 1978년 창업 이후, 수입에 의존하던 검사용 프로브와 반도체 검사용 소켓을 개발하여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노공업 관련 정..

제주항공 주가 전망 (089590) [내부링크]

제주항공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항공 주가 제주항공은 2005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항공운송업, 항공기 취급업, 관광사업, 통신판매업, 임대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련 정보 제..

오리온홀딩스 주가 전망 (001800) [내부링크]

오리온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온홀딩스 주가 오리온홀딩스는 1956년 설립되어 브랜드 사용수익, 임대수익, 종속회사로부터 수취하는 배당금 수익 등을 통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미원에스씨 주가 전망 (268280) [내부링크]

미원에스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원에스씨 주가 미원에스씨는 UV경화에 사용되는 아크릴계 제품 및 광개시제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원에스씨 관련 정보 미원에스씨 주가에 영향을..

미원상사 주가 전망 (002840) [내부링크]

미원상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원상사 주가 미원상사는 1959년에 설립된 회사로 계면활성제, 자외선안정제, 산화방지제, 고무첨가제, 전자재료 등 첨단화학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원..

SNT모티브 주가 전망 (064960) [내부링크]

SNT모티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T모티브 주가 SNT모티브는 자동차의 친환경 모터, 계기판, 샤시, 에어백 등 핵심부품과 소구경 화기류 등 방산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SNT모티브 관련..

태광산업 주가 전망 (003240) [내부링크]

태광산업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광산업 주가 태광산업은 1961년에 설립되어 PTA, AN등을 생산하는 석유화학부문과 원사,직물을 생산하는 섬유부문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태광산업 관련 정보..

코리안리 주가 전망 (003690) [내부링크]

코리안리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리안리 주가 코리안리는 1963년 설립되어 보험회사가 인수한 계약의 일부를 다른 보험회사에 인수시키는 국내유일의 재보험회사로 손해보험 재보험의 출수재..

에스엘 주가 전망 (005850) [내부링크]

에스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엘 주가 에스엘은 1954년 설립되어 OEM납품 위주로 자동차 램프 및 샤시 제품 제조를 하는 기업이며, 총 16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세방전지 주가 전망 (004490) [내부링크]

세방전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방전지 주가 세방전지는 1952년에 자동차용/산업용 축전지 제조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국내 축전지산업에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세계적인 축전지 메이커..

GKL 주가 전망 (114090) [내부링크]

GKL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KL 주가 GKL은 2005년 설립되어 카지노 및 관광숙박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영업장을 휴장 중이나 코로나 종식 후 실적개선이 기대되고 있습니..

센트럴인사이트 주가 전망 (012600) [내부링크]

센트럴인사이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럴인사이트 주가 센트럴인사이트는 금융자동화기기 시장에 최초로 진입한 회사로 국내 금융권 시장변화에 따라 FKM을 인수해 국내 모든 은행권에 안..

푸른저축은행 주가 전망 (007330) [내부링크]

푸른저축은행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푸른저축은행 주가 푸른저축은행은 1971년 설립되어 예금과 대출을 주 업무로 하였으며 인수와 명칭변경을 통해 현재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본점,..

오스코텍 주가 전망 (039200) [내부링크]

오스코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스코텍 주가 오스코텍은 1998년 설립되어 뼈 전문 연구 바이오 기업으로, 신약개발사업 외 기능성 소재, 치과용 뼈이식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스코텍..

에코프로 주가 전망 (086520) [내부링크]

에코프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코프로 주가 에코프로는 1998년에 설립되어 유해가스 저감 장치, 온실가스 저감 장치, 대기환경 플랜트를 생산하는 환경사업부문과 전지재료 사업부문을 하..

나노스 주가 전망 (151910) [내부링크]

나노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노스 주가 나노스는 2004년 삼성전기에서 분사하여 종업원 지주회사로 설립된 전자제품 설계 제조 회사로 휴대폰 카메라모듈 핵심부품인 광학필터, 홀센서 제..

캐리소프트 주가 전망 (317530) [내부링크]

캐리소프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리소프트 주가 캐리소프트는 2014년 유튜브로 시작된 어린이 가족 콘텐츠IP 전문기업으로 키즈&패밀리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인터넷동영상, OTT, IPTV,..

이수앱지스 주가 전망 (086890) [내부링크]

이수앱지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수앱지스 주가 이수앱지스는 2001년 설립되어 혈전형성을 억제하는 항체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효소치..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전망 (253450) [내부링크]

스튜디오드래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스튜디오드래곤은 2016년 CJ ENM에서 인적분할되어 설립된 기업으로 드라마 컨텐츠 기획, 제작하여 미디어 플랫폼에 배급하는 사업..

보해양조 주가 전망 (000890) [내부링크]

보해양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해양조 주가 보해양조는 1952년 설립되어 소주, 과실주, 리큐르, 일반증류수, 위스키 등의 식음료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해양조 관련 정보 보해..

금호석유 주가 전망 (011780) [내부링크]

금호석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호석유 주가 금호석유는 1976년 설립되어 합성고무, 합성수지, 정밀화학, 전자소재, 건자재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호석유 관련 정보 금호석유..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009540) [내부링크]

한국조선해양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조선해양 주가 한국조선해양은 지주회사로서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 현대미포조선 등의 종속회사입니다. 한국조선해양 관련 정보 한국조선해양..

유한양행 주가 전망 (000100) [내부링크]

유한양행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주가 유한양행은 1926년에 설립되어 B형 간염치료제 비리어드 외에 트윈스타, 아토르바, 프리베나등을 생산하는 약품사업부문과 유한락스, 칫솔, 치..

미원화학 주가 전망 (134380) [내부링크]

미원화학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원화학 주가 미원화학은 미원상사로부터 인적분할하여 각종 화학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회사로 황산류, 고무첨가제, 생활용품의 원료를 생산공급하고 있습니..

미원홀딩스 주가 전망 (107590) [내부링크]

미원홀딩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원홀딩스 주가 미원홀딩스는 미원상사로부터 인적분할되어 투자사업을 중심으로 하는 중으로 자회사는 미원스페셜케미칼로 에너지경화수지를 생산하며 국..

STX엔진 주가 전망 (077970) [내부링크]

STX엔진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TX엔진 주가 STX엔진은 조선소와 발전소 등에 발전기 및 엔진을 공급, 육군과 해군에 육상용/해상용 엔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STX엔진 관련 정보 STX엔진 주..

승일 주가 전망 (049830) [내부링크]

승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일 주가 승일은 1961년에 설립되어 휴대용 부탄가스의 연료관, 에어졸관 및 대형 고추장, 쌈장 캔, 페인트, 윤활유캔등의 일관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승일 관..

세하 주가 전망 (027970) [내부링크]

세하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하 주가 세하은 SC마니라지, IVORY지 등의 범용 백판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 백판지 시장 점유율은 업계 3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세하 관련 정보 세하 주가..

삼성공조 주가 전망 (006660) [내부링크]

삼성공조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공조 주가 삼성공조은 라디에터, 오일쿨러, 변속기부품, 기타자동차부품을 생산하는 자동차부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공조 관련 정보 삼성공조 주가..

드림텍 주가 전망 (192650) [내부링크]

드림텍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림텍 주가 드림텍은 1998년에 설립되어 IT기기에 쓰이는 각종 PBA모듈을 개발, 공급하는 IMC사업과 생체인식모듈, 전통적 제품에 IT기술을 접목한 제품, 모듈..

깨끗한나라 주가 전망 (004540) [내부링크]

깨끗한나라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깨끗한나라 주가 깨끗한나라는 포장재로 사용되는 백판지 등을 제조, 판매하는 제지사업과 두루마리 화장지, 티슈등을 제조, 판매하는 생활용품사업으로 구..

HMM 주가 전망 (011200) [내부링크]

HMM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MM 주가 HMM은 컨테이너 운송, 벌크화물 운송등을 하는 글로벌 종합 해운 물류 기업입니다. HMM 관련 정보 HMM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뉴스와 공시는 아래와 같습..

SKC 주가 전망 (011790) [내부링크]

SKC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C 주가 SKC은 1976년 설립되어 2차전지 음극집전체에 사용되는 동박 등을 생산하는 모빌리티 소재사업과 반도체 공정 소재를 생산하는 반도체 소재 사업을 하고..

대우조선해양 주가 전망 (042660) [내부링크]

대우조선해양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우조선해양 주가 대우조선해양은 종합 조선/ 해양 전문회사로 선박, 해양사업, 건설사업등을 하고 있습니다. 대우조선해양 관련 정보 대우조선해양 주가..

대원화성 주가 전망 (024890) [내부링크]

대원화성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원화성 주가 대원화성은 1974년 설립되어 합성피혁, 벽지 사업을 하고 있으며, 베트남과 중국, 인도네시아 공단등에 법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원화성 관련..

서진시스템 주가 전망 (178320) [내부링크]

서진시스템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진시스템 주가 서진시스템은 2007년 설립되어 금속가공 기술 및 시스템 설계 역량을 바탕으로 각종 통신장비, 반도체장비의 전기구동장치는 제조, 판매하..

코스온 주가 전망 (069110) [내부링크]

코스온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온 주가 코스온은 화장품 제조 및 판매사업을 주사업으로하며, CGMP설비의 제조생산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관계사 미즈온을 통해..

혜인 주가 전망 (003010) [내부링크]

혜인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혜인 주가 혜인은 1960년 설립되어 건설기계, 육상용 발전기, 선박용 엔진/발전기, 물류장비를 취급하는 상사입니다. 혜인 관련 정보 혜인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지니뮤직 주가 전망 (043610) [내부링크]

지니뮤직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니뮤직 주가 지니뮤직은 1991년에 설립되어 온라인 음악서비스 및 음악 유통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 관련 정보 지니뮤직 주가에 영향을 미..

제넥신 주가 전망 (095700) [내부링크]

제넥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넥신 주가 제넥신은 1999년 설립되어 신약 연구개발을 통해 항체융합단백질 제조 및 유전자 치료백신 제조 원천기술을 국내 제약사에 이전하고 있습니다. 제넥..

안랩 주가 전망 (053800) [내부링크]

안랩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랩 주가 안랩은 1995년 설립된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 컨설팅-솔루션-관제 등의 시큐리티 라이프 사이클 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하는 통합보안업체입니다. 안..

세우글로벌 주가 전망 (013000) [내부링크]

세우글로벌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우글로벌 주가 세우글로벌은 1978년에 설립되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고기능수지, 범용 플라스틱 등의 플라스틱 전문 판매업체로 활동 중입니다. 세우글..

뉴로스 주가 전망 (126870) [내부링크]

뉴로스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로스 주가 뉴로스는 송풍기 및 배기장치의 원심형 터보블로워와 기체펌프 및 압축기의 원심형 터보압축기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뉴로스 관련 정보 뉴로스..

한국석유 주가 전망 (004090) [내부링크]

한국석유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석유 주가 한국석유는 아스팔트 가공 및 판매를 하는 회사로서 한국석유공업주식회사로 1964년에 설립되어 국내 블랙아스팔트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습..

코이즈 주가 전망 (121850) [내부링크]

코이즈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이즈 주가 코이즈는 LCD의 부품인 백라이트유닛의 광학필름의 코팅과 도광판 및 보호필름 제조를 하고 있습니다. 코이즈 관련 정보 코이즈 주가에 영향을 미칠..

에코플라스틱 주가 전망 (038110) [내부링크]

에코플라스틱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코플라스틱 주가 에코플라스틱은 자동차용 부품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주력으로 생산하는 플라스틱 범퍼는 기아차와 현대차를 고객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지 주가 전망 (002870) [내부링크]

신풍제지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풍제지 주가 신풍제지는 1960년 설립되어 지류 유통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는 평택공장 영업이 종료되어 차세대 사업이 안정되 될때까지는 매출구조가 불..

사조동아원 주가 전망(008040) [내부링크]

사조동아원 주가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조동아원 주가 사조동아원은 1972년 설립되어 배합사료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원맥을 수입,가공하는 제분사업부문과 가축 및 양식어류의 사료를 제..

종근당바이오 주가 전망 (063160) [내부링크]

종근당바이오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바이오 주가 종근당바이오는 2001년 종근당으로부터 분할되어 항생제 및 면역억제제 등의 원료의약품을 생산하며, 항상제 및 당뇨치료제 원료를 주력으로 생산..

이연제약 주가 전망 (102460) [내부링크]

이연제약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연제약 주가 이연제약은 1964년 설립되어 오리지널 진단체의약품과 제네릭 전문의약품 및 특화된 원료의약품을 통해 성장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마켓팅을 통해 지속적..

메타랩스 주가 전망 (090370) [내부링크]

메타랩스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메타랩스 주가 메타랩스는 2000년 설립되어 의류, 잡화 및 장신구 등의 제조, 가공, 도소매업을 하고 있으며, 연결대상 주요 종속회사의 사업영역은 헬스케어, 매칭서비..

경보제약 주가 전망 (214390) [내부링크]

경보제약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경보제약 주가 경보제약은 종근당 그룹의 계열사로 순환기 약물 및 항생제, 흡입마취제 등 전문의약품과 다양한 일반의약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경보제약 관련 정보 경..

아이진 주가 전망 (185490) [내부링크]

아이진 주가 아이진은 2000년 설립되어 신약 연구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벤처기업으로 허혈성 질환 가운데 당뇨망막증, 욕창, 창상, 그리고 심근허혈/재관류 손상치료제를 개발 중입니다. 아이진 관련 정보 [특징..

우성사료 주가 전망 (006980) [내부링크]

우성사료 주가 우성사료는 배합사료 제조, 판매를 사업으로 하며, 2000년대부터 글로벌 업체 도약을 위해 베트남 및 중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우성사료 관련 정보 우성사료, 1주당 가액 500 -> 5000원 주식병합 결..

바이오다인 주가 전망 (314930) [내부링크]

바이오다인 주가 바이오다인은 세포변형없는 진단에 필요한 세포를 박리프린팅하는 블로윙 기술을 기반으로 자궁경부암을 진단하기 위한 진단 키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다인 관련 정보 [특징주] 바이오다..

동국알앤에스 주가 전망 (075970) [내부링크]

동국알앤에스 주가 동국알앤에스는 2004년 설립되어 제강용 내화물을 생산하여 국내외의 철강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동국알앤에스 관련 정보 동국알앤에스, 주당 80원 현금배당 결정... [특징주] 동국알앤에..

극동유화 주가 전망 (014530) [내부링크]

극동유화 주가 극동유화는 1979년에 설립되어 석유 및 석유류 제품정제, 생산, 판매, 임가공 및 무역업, 석유화학 제품 원료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극동유화 관련 정보 한국타이어, 극동유화 2대 주주..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 (194480) [내부링크]

데브시스터즈 주가 데브시스터즈는 게임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으며 대표작은 쿠키런 : 오븐브레이크와 쿠키런 : 킹덤이 있습니다. 데브시스터즈 관련 정보 KTB투자증권 "데브시스터즈, 쿠키런으로..

효성티앤씨 주가 전망 (298020) [내부링크]

효성티앤씨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효성티앤씨 주가 효성티앤씨는 고부가가치, 고기능성 스판덱스와 나이론원사를 생산하는 섬유사업부문과 철강 및 화학 분야의 물류를 하는 무역사업부문으로 사업을 하..

큐캐피탈 주가 전망 (016600) [내부링크]

큐캐피탈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큐캐피탈 주가 큐캐피탈은 신기술사업자에 대한 투자를 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신기술사업자에 대한 투융자와 기업구조조정 및 사모투자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큐캐피..

초록뱀 주가 전망 (047820) [내부링크]

초록뱀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초록뱀 주가 초록뱀은 TV드라마 제작 중심의 컨텐츠 제작사업과 각종 부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초록뱀 관련 정보 초록뱀, 올해 화제 드라마는 모두 제작... 초록뱀컴퍼..

아주IB투자 주가 전망 (027360) [내부링크]

아주IB투자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주IB투자 주가 아주IB투자는 신기술사업금융회자로 벤처캐피탈 사업과 사모투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IB투자 관련 정보 [특징주] 제2쿠팡 찾기, 아주IB투자,..

에쓰씨엔지니어링 주가전망 (023960) [내부링크]

에쓰씨엔지니어링 주가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산업설비건설업을 기반으로 정밀화학, 바이오케미칼, 제약, 식품 및 기타 산업플랜트에 대한 설계 및 시공, 산업기계의 설비 제작과 대형플랜트설비 사업을 하고 있습..

삼부토건 주가전망 (001470) [내부링크]

삼부토건 주가 삼부토건은 1948년에 설립되어 국내외에서 토목, 건축, 주택사업 및 관련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삼부토건 관련 정보 삼부토건, 남양주 덕소1구역 한전부지 776억 낙찰... 삼부토건 "작년 매출 급증..

태양금속 주가전망(004100) [내부링크]

태양금속 주가 태양금속은 1954년 설립된 기업으로 자동차, 기계, 전기, 전자부품용 단조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태양금속 관련 정보 태양금속공업, 주당 5원 현금배당... 해외법인에 속 타는 66년 업력의 태..

알테오젠 주가전망(196170) [내부링크]

알테오젠 주가 알테오젠은 항체약물 융합 기술을 활용한 기존 바이오의약품을 개선하는 바이오베터 사업부문과 이머징 마켓을 타겟으로 아일리아, 허셉틴 등 바이오시밀러 사업부문을 하고 있습니다. 알테오젠 관..

팜스토리 주가전망(027710) [내부링크]

팜스토리 주가 팜스토리는 배합사료, 양돈사육, 도계 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팜스토리 관련 정보 [특징주] 팜스토리, 코로나19 국제 곡물가 폭등에 애그플레이션 우려... 팜스토리..

이화전기 주가 전망 (024810) [내부링크]

이화전기 주가 이화전기는 UPS, 몰드변압기, 정류기, 전기공사와 같은 전원공급장치 및 전력변환장치를 생산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이화전기 관련 정보 [기업공시] 이화전기 90% 무상 감자 결정 등... 이화전기,..

대한해운 주가 전망 (005880) [내부링크]

대한해운 주가 대한해운은 1968년에 설립된 회사로 에너지, 자원전문 수송선사로 주요사업으로 철광석, 천연가스, 원유를 선박 운송하는 해상화물운송 및 해운대리점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해운 관련 정보 [주..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323990) [내부링크]

박셀바이오 주가 박셀바이오은 항암면역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 바이오텍 회사이며, 면역시스템에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대표적인 구성 요소로 파이프라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박셀바이오 관련 정보 [..

아이크래프트 주가 전망(052460) [내부링크]

아이크래프트 주가 아이크래프트은 2000년에 설립되어 인터넷 네트워크 구축 및 시스템 구축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크래프트 관련 정보 아이크래프트, 2분기 영업손실 7억.... 아이크래프트 10%이상 상승, 주가..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336260) [내부링크]

두산퓨얼셀주가 두산퓨얼셀은 미래 성장 사업의 투자 유치를 위해 두산연료전지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하여 2019년에 설립됨. 두산퓨얼셀 관련 정보 [공시] 거래소, 두산퓨얼셀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두산퓨얼셀..

웅진 주가전망 (016880) [내부링크]

웅진 주가 웅진은 1983년에 설립되어 도서 및 교육출판물 제조를 목적으로 시작되어 현재는 투자와 교육문화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웅진 관련 정보 회장님이 같은 '파평 윤씨'라서, 윤석열 급부상하자 웅진 주가..

솔루엠 주가 전망 (248070) [내부링크]

솔루엠 주가 솔루엠은 전자기기 부품의 연구 및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솔루엠 관련 정보 [특징주] 솔루엠, 폭스바겐 전기차 공장에 ESL 솔루션 공급 소식에 ... 솔루엠, 지난해 영업이익 558억,..

KCTC 주가전망 (009070) [내부링크]

KCTC 주가 KCTC는 1973년 설립되어 1978에 상장되었으며, 컨테이너터미널, 항만하역, 운송, 보관, 중량물사업, 소화물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KCTC 관련 정보 [특징주] 동방,KTH,KCTC등 쿠팡 관련주 주춤... KCTC,..

동방 주가전망 (004140) [내부링크]

동방 주가 동방은 1965년에 설립되어 초중량물 운송/설치와 3자 물류, 컨테이너터미널, 물류센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동방 관련 정보 동방, 작년 영업익 247억원, 당기순익 흑자전환... [특징주] 동방, KTH, K..

서연탑메탈 주가 전망 (019770) [내부링크]

서연탑메탈 주가 서연탑메탈은 1987년에 설립되어 자동차금형 및 건설중장비부품 제조업을 하고 있습니다. 서연탑메탈 관련 정보 서연탑메탈, 지난해 영업익 81억, 전년비 2169% 상승... 거래소, 서연탑메탈 매매..

고영 주가 전망 (098460) [내부링크]

고영 주가 고영은 전자제품 생산용, 반도체 생산용 납도포 검사기와 3D 부품 장착 및 납땜 검사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영 관련 정보 고영, 주당 500원 -> 100원 주식분할 결정... 고영, 작년 영업익 158.4..

에스티팜 주가전망 (237690) [내부링크]

에스티팜 주가 에스티팜은 2008년 뉴켐 주식회사로 설립된 후, 2010년 삼천리제약을 흡수 합병하면서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습니다. 신약 원료의약품 및 제네릭 원료의약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스티팜 관련..

메지온 주가 전망 (140410) [내부링크]

메지온 주가 메지온은 2002년 동아제약에서 분사하여 2013년 현 상호로 변경하였으며, 신약후보 물질 도입, 개발, 기술이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메지온 관련 정보 메지온 "유데나필 미FDA NDA 재제출 3월중 완..

웹젠 주가 전망 (069080) [내부링크]

웹젠 주가 웹젠은 2000년 4월 28일에 설립되어 2003년 5월에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으로 게임 개발 및 서비스와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웹젠 관련 정보 웹젠, 뮤 아크엔젤 모두 10위권, 매수유지...

레고켐바이오 주가전망 (141080) [내부링크]

레고켐바이오 주가 레고켐바이오는 2006년에 설립되어 2013년에 코스닥 상장하였으며, 합성신약을 연구 개발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레고켐바이오 관련 정보 레고켐바이오, 항암 신약 ADC플랫폼 가치 부각 기..

고양이 꿈해몽 여기를봐요 [내부링크]

1. 고양이꿈 꿈에서 고양이가 나오면 불길하다는 사람이 있고 귀엽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평소 고양이에 대한 생각이 반영된 것인데요. 사실 꿈도 평소 감정이 투영되기 때문에 모든 꿈이 예지몽이나 길몽,..

뱀 꿈해몽 속시원하게 해보기 [내부링크]

뱀은 평소에 참 무서운 동물로 인식되는데요. 그래서 꿈에서 나오면 뒤가 숭숭한 그런 느낌이 드는데요. 하지만 모든 것들은 나쁜면이 있으면 좋은 면도 있는 법! 이번 시간에는 지난 밤 내 꿈에서 나온 뱀이 어..

돈 꿈해몽 기분좋게 해보기 [내부링크]

지난밤에 꿈에서 돈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아침부터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게 무슨 꿈일까? 대박이라도 터지는 건가?라는 생각에 웃음이 끊이질 않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권도 사볼까라는 발칙한 생각..

비타민D 부족증상 이해하기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햇빛을 제대로 받지 않는 실내 생활에 익숙해져 버린 한국인들에게 비타민D 부족이 심각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WHO에서 비타민D 부족 국가 1위로 우리나라가 선정될 정도이기에 한국인들은 섭취를..

단백질 부족 증상 간단정리 [내부링크]

1. 단백질이란 단백질(Protein)은 가장 중요한 것을 뜻하는 그리스어 '프로테이오스'에 유래하였으며, 아미노산들이 펩타이드 결합으로 만들어진 분자를 말하여, 자연계에 존재하는 단백질은 20여가지의 아미노산..

'공정하다는 착각' 세상은 공정한가? [내부링크]

저자 - 마이클 샌델 역자 - 함규진 이런 책을 읽을 때면 항상 느낀다. 같은 세상을 살고 있어도 전혀 다른 시선을 깨달음을 얻어가는 사람들이 존재한다. 그런 사람들을 천재라고 부른다. 이 책을 읽으면서도 다..

파친코1 읽어본 여운 [내부링크]

저자 - 이민진 역자 - 이미정 분량 - 368페이지 부산에 있는 영도에 거주하던 여인의 이야기. 일제시대 배경인 시절, 일본 오사카 근교로 이주를 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시대가 시대인만큼, 일..

달러구트 꿈백화점 도서리뷰 [내부링크]

저자 - 이미예 목차 프롤로그 - 3번째 제자의 유서깊은 가게 본문 에필로그 - 1. 비고마이어스의 면접  2. 스피도의 완벽한 하루 달러구트 꿈백화점 생리적인 꿈을 통해 정서적인 꿈을 이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광고의 8원칙 도서리뷰 [내부링크]

저자 - 오두환 목차 1. 오두환의 광고 철학 2. 광고란 무엇인가 3. 광고의 8원칙 4. 실전광고? 실속광고! 5. 제대로 광고하는 4가지 비법 6. 같지만, 확실히 다른 기법 현대 사회에서는 사업을 하려면 사장도 직..

2030축의전환 앞으로 미래를 바꿀 물결 [내부링크]

2030축의전환 저자 - 마로우 F 기옌 목차 1. 출생율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2. 밀레니얼 세대보다 중요한 세대 3. 새로운 중산층의 탄생 4. 더 강하고 부유한 여성들 5. 변화의 최전선에 도시가 있다 2030년에 모..

주식 베스트셀러 책을 읽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unFun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의 화두인 주식에 대해 공부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주식 베스트셀러입니다. 주식 베스트셀러 아무리 유튜브 시대라지만 텍스트만의 감성은 어찌할 수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