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funisrael의 등록된 링크

 funfunisra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이스라엘 대중교통 이용하기: 무빗(Moovit) [내부링크]

이스라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 첫번째 라브카브를 포스팅했었습니다. 주소는 여기. https://funfunisrael.tistory.com/4 그런데 라브카브를 사용하는 경우 잔액 환불이 불가한 문제 등으로 다른 방법을 고민..

텔아비브 도보 여행 코스 첫번째 [내부링크]

텔아비브는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또한 교통 상황이 아주 ㅋㅋㅋ 안 좋은 곳이기 때문에 도보로 여행하기 최적의 도시입니다. 구석구석 예쁜 곳이 많기도 하고요. 무척 덥기도 하지..

이스라엘 텔아비브 여행: 나할랏 빈야민 아트 페어 마켓 [내부링크]

0. 텔아비브 도보 여행 코스 *나할랏 빈야민 마켓을 포함한 텔아비브 도보 여행 코스를 간단하게 짜 보았습니다. -사로나 마켓(맛집들 모인 팬시한 식당가+고급 식재료 상가라고 생각하시면..

이스라엘에서 꼭 먹어야 할 길거리 음식 BEST 10 !! [내부링크]

이스라엘 식당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고 팁을 줘야 하기 때문에 더 비싸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안 가기에는 맛있는 집이 넘 많으니 꼭 가야 하지만요! 그럼 가난한 여행..

이스라엘 교통카드 라브카브 만들고 사용하기 [내부링크]

이스라엘 여행하면서 필요한 교통카드, 라브카브 만들고 대중교통 이용하는 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이스라엘 택시는 카드 잘 안 받는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스라엘 하이파 여행 정보(2022. 05.) [내부링크]

(제 여행 정보는 음식 / 맛집 / 식당이 주가 되니 참고하세요...) 이스라엘 하이파에 다녀왔습니다. 하이파는 믹스드 타운... 유대인만이 아니라 아랍인, 기독교인 등이 함께 모여 사는 이스라엘에서 세 번째로..

이스라엘 여행 입국 절차(2022년 4월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가 슬슬 잠잠해지면서 이제 많이 해외여행을 가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이스라엘에 가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원래는 성지 순례로도 많이 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요새는 동네를 돌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