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ifize의 등록된 링크

 funkifiz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부쉐론 콰트로링 가격 결혼반지 웨딩밴드 커플링 소개 구입기 사용기 [내부링크]

본격 웨딩 시즌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웨딩을 준비하면서 예물이 빠질 수 없는데, 특히 결혼의 상징인 웨딩 밴드(결혼반지)를 빼놓고는 결혼을 말할 수 없습니다. 다른 예물, 패물은 안 하더라도 예로부터 결혼반..

테일러앤롯지 럼스골든베일 원단 (Taylor & Lodge, Lumb's Golden Bale) [내부링크]

1. 테일러앤 롯지(Taylor & Lodge) 테일러앤롯지는 1883년 영국 허더스필드(Huddersfield / 허더즈필드)에서 설립된 오래된 방직사(Mill)로서, 질 좋은 원단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테일러앤롯지의 원단..

롤렉스 로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섭마 소개 구입기 [내부링크]

잠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최초의 시계인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그 역사적인 상징성과 더불어 멋진 디자인 덕분에 1953년 출시 이후 7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 중소규모의 독..

오니츠카타이거 키즈 멕시코66 TS 키즈 운동화 C6B5Y-0143, 1184A023-100 비교 [내부링크]

엄마 아빠가 쓰는 물품이 똑같은 디자인의 아기용으로도 나오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실제 포르쉐 박스터 자동차를 똑같은 디자인으로 만든 포르쉐 푸쉬카라든지 엄마가 쓰는 진공청소기를 똑같이 만..

편의점 샛별이 음문석 김유정 프로필 키 나이 과거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2020년 6월에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면서,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 캐스팅이 속속 정해져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하..

아는형님 송가인 홍자 프로필 키 학력 본명 과거 결혼 [내부링크]

요즘에 이 가수처럼 핫한 가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 요즘 임영웅을 비롯해서 젊은 트로트 가수가 대세인데 여자 트로트 가수라면 단연 송가인이 대세라고 생각합니다. 송가인과 임영웅 둘 다 T..

당나귀 귀 박성광 피트니스대회 사업 결혼 프로필 마흔파이브 [내부링크]

올해 5월 8월 15일에 전직 배우 이솔이와 결혼하는 예비 신랑 박성광이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코로나로 결혼식 일정 연기) 박성광은 초반부터 돌직구로 들어오는 당나귀 귀..

삼천리 샘트라이크 유아용 세발자전거 신형 안전바 장단점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이제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이런 날씨에 아이들과 함께 외출을 많이 할 텐데, 아이들의 야외 활동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는 자전거입니다. 그중에서도..

이태리 나폴리 정장 스타일의 시작과 발전 - 젠나로 루비나찌, 빈센조 아톨리니 [내부링크]

이태리 나폴리(Napoli)라고 하면 세계 3대 미항(호주 시드니,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이태리 나폴리) 피자 폼페이와 베수비오 화산 마피아 세력의 중심지 .. 등이 떠오릅니다. 로마와 밀라노에 이은 제3의 도시..

음악중심 임영웅 77억의사랑 노지훈 영탁 프로필 과거 학력 키 [내부링크]

예전에는 트로트 가수라고 하면 최소 40대 이상의 가수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20대의 젊은 트로트 가수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래전 트로트가수 장윤정으로 시작해 많은 젊은 20대 트로트 가수들이 활동하고..

체사레 아톨리니 - 세계 3대 수트 정장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 수트를 말하며, 나폴리 스타일을 시작했다고 인정받는 젠나로 루비나치와 빈센조 아톨리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태리 나폴리 정장 스타일의 시작과 발전 - 젠나로 루..

꼰대인턴 한지은 프로필 키 나이 학력 인물관계도 박해진 박기웅 [내부링크]

드라마의 왕국 MBC에서 새 수목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꼰대인턴 이 꼰대 인턴은 그동안 방송된 '그 남자의 기억법'의 후속편입니다. 5월에 방송되는 이 미니시리즈 드라마는 아재개그, 라떼는 말이야, 꼰대내..

개콘 바바바 차력단 머리카락 차력쇼 브이사이더 살균소독제 소독수 기부 [내부링크]

직장인이 가장 즐거워하는 토요일. 그 토요일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시간인 저녁시간을 함박웃음으로 장식해주는 TV 프로그램이 있지요! 바로 KBS2 TV 개그콘서트입니다. 예전에 개그콘서트가 일요일 저녁에 방송했..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소득하위 70% 중위소득 150% 100만원 다른 지원금과 중복 지급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라, 온 나라 온 국민이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은 청와대 진행된 제3차 비상경제회의에서 이 같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공표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77억의 사랑 김보성 마스크 대구 의리 실명 시력장애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의리! 남자는 의리! 의리의 사나이! 의리의 배우 김보성이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삽시간에 확산된 대구.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홍익표 의원이 '대구 봉쇄'라는 발언으로 오해를 사..

김민준 아내 권다미 직업 첫만남 나이 프로필 너목보 미우새 [내부링크]

배우 김민준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너목보7)에 출연하여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와의 신혼 생활을 깨가 쏟아진다고 표현하며 대만족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019년 10월 권다미와 결혼한 김민준은 몇 달..

TV는 사랑을 싣고 장미화 나이 남편 이혼 100억 빚 사기 과거 [내부링크]

원로 가수 장미화가 오랜만에 TV에 출연했습니다.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장미화는 절망과 고행의 연속이었던 과거 시절을 회상하며 시작되었습니다. 가수 장미화는? 생년월일: 1946년 7월 13일 본명 :..

아이즈원 해체일 피에스타 반응 멤버별 파트별 가사 [내부링크]

최근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고 또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 팬들의 성금 기부로 크게 화제를 모았던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아이즈원 멤버 나이순 외우는법? 팬클럽 코로나19 성금..

미국 국방물자생산법 발동 준전시 상황 이탈리아 이태리 코로나 사망자 영국총리 코로나 감염 확진 [내부링크]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미국 내 확산 사태에 따라, 미국의 자동차 제조사인 제네럴 모터스(GM)에 인공호흡기를 생산하도록 강제하는 법을 발동했습니다. 이 법은 국방물자..

아동돌봄쿠폰 7세미만 1인당 40만원,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인당 10만원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따라 경제가 심하게 위축됨에 따라 지역경제를 살리고 아동양육가구의 부담을 덜기 위하여 아동돌봄쿠폰을 정부에서 긴급 지급할 예정입니다. 보건복지부가 밝힌 바에 따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글로벌 기업 아우디 폭스바겐 맥도날드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라, 온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명기업을 포함한 각 국의 글로벌 기업들이 모두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영어로 Social Distancing)를 실천하자는 뜻으로 자사..

아이즈원 멤버 나이순 외우는법? 팬클럽 코로나19 성금 1300만원 기부 [내부링크]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팬클럽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한 성금을 쾌척했다고 합니다. 아이즈원의 팬클럽(팬덤) '위즈원'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 1300여만 원의 성금은 3..

조주빈 휠라 필라 n번방 박사방 블레임룩 [내부링크]

여성을 협박하여 착취물을 공유한 n번방 사건 및 n번방의 파생방인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이 경찰에 검거된 가운데, 500만 명이 넘는 국민청원으로 인해 조주빈의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조주빈 신상 n번방 박사..

조주빈 신상 n번방 박사방 손석희 윤장현 김웅 관계 [내부링크]

n번방 박사방 운영자인 조주빈의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엄청난 수의 국민청원으로 단시간에 이슈화된 n번방 사건과 관련하여 국민청원에 대해 민갑룡 경찰청장이 직접 답변하였으며, 청원 내용 중 신상공개가..

카카오 애드핏 소개 및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에 적용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많이 적용하는 애드센스. 수익금이 푼돈이라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약 10배나 차이나는 애드센스의 광고단가는 많은 사람들을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로 끌어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핸드 브레이크 [내부링크]

따뜻한 봄 날씨. 봄이 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밖에서 자전거, 바이크(오토바이) 그리고 킥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늘어나지요. 아이가 20개월이 되니 점점 운동신경이 발달하게 되었고 밖에 나가서도 다른 아이들이..

n번방 사건 박사방 텔레그램 26만명 조주빈 신상공개 국민청원 연예인 동참 [내부링크]

인터넷 및 매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n번방 사건. 이 천인공노할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텔레그램 'n번방'이라는 사건은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을 협박해서 성 착취물을 찍게 만든 다음 이를 텔레그..

사회적 거리두기. 서울숲 무료주차 갤러리아포레 지하주차장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국무총리까지 나서서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내용인즉슨, 교회, 요양병원, 콜센터 등 여러 집단이 함께 모여있는 시설을 중심으로 계속 감염이..

영화 교회오빠 재개봉 취소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 고려 [내부링크]

오는 3월 2일 재개봉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던 영화 '교회오빠'가 재개봉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교회오빠는 2017년 KBS에서 방영된 KBS스페셜(앎:교회오빠)에 출연하여 알려진 이관희 집사의 삶을 2018..

사이토카인 폭풍 코로나 바이러스 대구 17세 사망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온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며칠 전 국내에서 숨진 17세 고등학생에 대한 사인으로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나이 남편 결혼 과거 키 프로필 [내부링크]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여러 사람들과 그 속에 함께 녹아들어 있는 20년지기 친구 5명의 이야기를 잘 보여주고 있는 tvN의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난 포스팅 보기 슬기..

50조 비상금융 조치 한미 통화스와프 체결 미국 비상사태 선포 [내부링크]

연일 확산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국가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서 각 국가에서는 정부가 주도하여 대규모 재정 투입을 하거나 비..

구하라법 입법 청원. 자식에 대한 도리를 져버린 인면수심 부모 [내부링크]

지난 해인 2019년 11월 자살로써 짧은 생을 마감한 가수 구하라씨의 막대한 유산 상속 문제를 두고 구하라의 오빠와 친모 사이에 법적 다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구하라 1991년 출생 2008년 걸그룹 '카라'의 멤버..

경마장 경륜장 경정장 4월 9일까지 휴장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조치로 더 이상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경륜, 경마, 경정이 오는 4월 9일까지 휴장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마 한국 마사회가 통보한 바에 따르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6시 내고향 숙행 신곡 나이 노래 소속사 복면가왕 전영록 [내부링크]

198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전설의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이자 이제는 가수에서 작곡가 및 연예기획사 대표가 된 전영록. 그리고 몇 달 전 복면가왕에 '노가리'로 출연해 큰 화재를 모았던 일명 '숙성된 목소리..

77억의 사랑 박성광 결혼 상대 이솔이 배우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이 오는 5월 2일 화촉을 밝힙니다. 개그맨 박성광 프로필 출생연월일 : 1981년 8월 15일생 키 : 167.2Cm 혈액형 : O형 배우자 : 이솔이(1988년생) 종교 : 개신교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데뷔 :..

IOC 도쿄올림픽 취소 조짐 권투 예선전 중단 아키라 예언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중에 세계인의 축제라 불리는 올림픽의 개최 여부가 불투명해졌습니다. 이번 올림픽은 제32회 올림픽으로서 일본 도쿄에서 오는 2020년 7월 24일 개막하기로 되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몇부작 병원세트장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며칠 전 tvN에서 첫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 생활'이 연일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전문의 교수로 등장하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우정에 대한 케미스토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첫 방송..

나노섬유 필터 마스크 카이스트가 개발하다. 언제 출시되나?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온 국민, 아니 전 세계가 한 달 넘게 고통받고 있어요. 바이러스 감염의 원인 중의 하나가 사람과의 대화 중 날아온 비말에 의한 감염이 있는데 이 비말이 심지어는 6미터까지도 날아가서..

양치승 부인 양치승 트레이너 임금체불 [내부링크]

방송 겸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양치승이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올랐네요. 양치승 소개 나이: 1975년생 가족: 4식구 (양치승, 부인, 딸, 아들) 직업: 헬스 트레이너 출연 프로그램: MBC '나..

여름 정장 여름 맞춤 양복을 위한 프레스코 원단(하디 미니스 Hardy Minnis) [내부링크]

서양의 복식. 양복은 전통적으로 양모 같은 동물성 섬유를 짜서 원단을 만들고 그 원단으로 지은 옷입니다. 양모라고 하면 동물의 털이니 왠지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못 입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요? 그런 여름에..

조원상 향수 사업 로어티브. 자자 버스안에서 자자 유영 근황 [내부링크]

"난 매일 학교 가는 버스 안에서 항상 같은 자리 앉아 있는 그녈 보곤 해 하지만 부담스럽게 너무 도도해 보여 어떤 말도 붙일 자신이 없어 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 부담 갖지 마 어차피 지금 나도 남..

맞춤정장 맞춤양복 비스포크 테일러샵 가격(입문자 필독)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으로 클래식 복식 커뮤니티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테일러샵(양복점)을 몇 군데 소개해드렸습니다. 맞춤정장 맞춤양복 - 유명 비스포크 테일러샵(맞춤 양복점) 소개 클래식 복식을 언급하면서 맞춤정..

롤렉스 데이데이트. 부와 권력의 상징. [내부링크]

롤렉스 시계의 드레스 워치 모델 중, 고가의 급에는 '데이데이트(Day-Date)' 모델이 있습니다. 이 데이데이트는 1956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당시 요일을 세 글자(예를 들어 MON, TUE..)로 보여주던 타사 시계와..

쿼츠파동(Quartz Crisis)과 쿼츠파동이 시계산업에 미친 영향 [내부링크]

'쿼츠 시계'라고 하면 시계를 잘 모르는 분에게는 생소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쿼츠시계는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벽시계, 탁상시계 그리고 손목시계. 배터리를 넣으면 시계가 작동하고 초침..

맞춤정장 제작과정. 맞춤양복 입문자를 위한 정보 [내부링크]

맞춤정장에 대한 글을 올리고 보니 할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지난 글에 다 올리지 못하고 조금씩 나누어서 차례차례 올리려고 합니다. 맞춤정장 비스포크 수트 정장을 처음 사 입었던 게 대학교 3학년에서 4학년으..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 - 국민 장난감 정리함 [내부링크]

아이가 크면서 장난감 개수도 마구마구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거의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은 꼭 사주는 것 같네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아이는 사랑스럽지만 늘어나는 장난감 때문에 집은 치워도 치워도 개..

아기와 촉감놀이(feat. 김장매트) [내부링크]

영유아기의 아기들은 손과 발이 예민한데 손, 발을 움직이면 소근육이 발달해요. 소근육이 발달하면 두뇌 발달로 이어지는 것 아시지요? 이렇듯 손을 많이 사용하면 뇌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오감놀이나 촉감놀이..

귀염둥이 돌사진 돌아기 사진 촬영은 베이비 파스텔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베이비 파스텔 한남점에서 진행한 만삭 사진, 50일 사진, 100일 사진을 포스팅했어요. 예쁜 만삭사진을 원하신다면?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한남점 출산 시 조리원을 이용하기 위해 출산 전 미리..

계급이 이등병이면 사람도 이등병인가. [내부링크]

지난 2019년은 개인적으로 참 많은 일이 있었던 때입니다. 회사의 담당 임원이 3번이나 바뀌었고, 사무실 이전. 직책의 변화. 큰 책임이 부여된 업무 진행. 업무 시스템 변화 및 적응. 떠나는 사람들.. 새로운 사..

한강의 쏘나타 트렉 마돈(Madone) 자전거 [내부링크]

오래 전인 2011년. 한창 산악자전거(MTB)가 열풍이 불 때 처음으로 MTB를 한대 구입하고 꽤나 열심히 탔습니다. 산에서도 타고 한강 자전거 도로에서도 타고.. 그때는 주중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도, 주말까지도...

유산소 운동의 끝판왕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내부링크]

오랜 시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최대한 많은 공기를 들이마시며 반복 운동을 지속하는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심폐지구력과 지속근에 큰 도움이 되는 운동인데, 그러한 대표적인 운동에는 수영, 자전거 타기,..

첫 트라이애슬론 대회 완주를 목표했던 재작년 회상 [내부링크]

재작년 초부터 왠지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대회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라이애슬론을 하기 위해서는 3가지 종목을 준비해야 합니다. 수영, 자전거 그리고 달리기. 유산소 운동의 끝판왕 트라..

롤렉스 로렉스 품귀현상과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시계의 프리미엄 [내부링크]

1. 롤렉스 인기 모델 품귀현상의 시작과 프리미엄 약 10여 년 전부터 롤렉스 시계의 프로페셔널 라인 중 특정 인기 모델(서브마리너, 데이토나, GMT 마스터2 등의 스틸 모델)을 롤렉스 측에서 세계 각 매장에 제한..

자전거 타고 어디까지 가봤니? 철원노동당사 왕복 200km 라이딩(feat. 트렉 마돈) [내부링크]

작년에 처음으로 200km 란도너스(또는 랜도너스 / Randonneurs)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코리아 란도너스'라는 200km 이상 장거리 자전거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증을 주는 단체가 있는데 저는 이 단체를 통해서 정..

적십자 라이프가드 자격증(인명구조원) [내부링크]

2011년. 자전거를 열심히 타다 겨울이 오니 날씨가 추워서 도저히 자전거를 탈 수 없었는데 그래서 나름 실내 스포츠라 할 수 있는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수영 강습도 겨울엔 비수기긴 합니다만) 수영을 열심히..

까르띠에 팬더 시계와 쟌느 투상 (팬더 드 까르띠에 콤비)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시계 브랜드로서 까르띠에의 역사와 위치 그리고 까르띠에의 유명한 시계인 산토스와 탱크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출시되었다가 단종된 후 최근 다시 출시하여 많은 여성분들..

까르띠에 탱크 솔로 -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역사적인 시계 [내부링크]

최근 국내에 개봉하고 아카데미 상도 수상한 샘 멘데스 감독의 영화 '1917'은 100여 년 전에 벌어진 제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쟁을 통해 과학과 기술이 발전하듯, 1차 세계대전에서도 독가스..

까르띠에(Cartier). 시계브랜드로서 [내부링크]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시계 계급도'라는 유머 자료가 있습니다. 일본 시계를 방사능 시계로 묶어놓은 것 등을 보면 단순히 웃자고 만든 유머자료로 보이는데 어느 정도 현실성에 기반한 풍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Bonghive 봉하이브 뜻과 잡생각 [내부링크]

얼마 전 있었던 2020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 영화 최초로 오스카상을 4개나 수상한 우리나라 영화 "기생충"으로 한창 화제가 되었지요. 영화와 더불어 그 영화의 감독이자 감독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도..

산타마리아 노벨라 포푸리. 그 중독성 있는 향. [내부링크]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와 브랜드의 향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 400년(!)이라는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진 '산타마리아 노벨라'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12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

맞춤정장 맞춤양복 - 유명 비스포크 테일러샵(맞춤 양복점) 소개 [내부링크]

클래식 복식을 언급하면서 맞춤정장을 이야기했습니다. 맞춤정장 비스포크 수트 정장을 처음 사 입었던 게 대학교 3학년에서 4학년으로 올라가던 때로 기억합니다. 당시 회사 입사지원 후 면접을 보러 가거나 졸업..

맞춤정장 비스포크 수트 [내부링크]

정장을 처음 사 입었던 게 대학교 3학년에서 4학년으로 올라가던 때로 기억합니다. 당시 회사 입사지원 후 면접을 보러 가거나 졸업사진을 찍기 위해 정장이 필요했는데 어머니께서 집 앞 백화점에서 첫 정장을 사..

괌 특산품 (구찌, 까르띠에, 타미힐피거 등) [내부링크]

괌(Guam) 섬은 태평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와 가깝고 시차도 1시간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실제로 괌 관광객의 대부분이 한국사람과 일본 사람이라고 하네요. 작년 여름..

제랄드 젠타와 트릴로지(Trilogy): AP 로얄오크, IWC 인제니어, PP 노틸러스 [내부링크]

전에 오데마피게를 소개하며 최초의 럭셔리 스포츠 워치인 로얄오크를 언급했습니다. 8각 모양 시계만 잘 나가는 오데마피게(Audemars Piguet) 지난 시간에 롤렉스에 대해 알아보며 서두에 고급시계를 언급하며 말..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소개. 사용기, 가격 및 장단점 [내부링크]

시계 제조회사 중 하이엔드라고 부를 수 있는 3개의 제조사 중 오데마피게를 언급하며 그 후 오데마피게의 역작인 로얄오크를 탄생시킨 천재 시계 디자이너 제랄드 젠타에 대해서도 포스팅하였습니다. 8각 모양 시..

8각 모양 시계만 잘 나가는 오데마피게(Audemars Piguet)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롤렉스에 대해 알아보며 서두에 고급시계를 언급하며 말했던 3가지 브랜드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3가지 고급 시계 브랜드 중 하나인 오데마피게(Audemars Pigue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데마..

롤렉스 데이저스트(데이트저스트) 69다이아 올리브그린 vs. 텐포(10p) [내부링크]

어떤 책에서 지금 당장 롤렉스 시계를 사라해서 재작년에 롤렉스 서브마리너를 구매했습니다. 시계 취미 생활은 롤렉스를 부정하며 시작했다가 결국엔 롤렉스를 인정하며 끝난다고 했던가요. 처음 서브마리너 청판..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그 영롱함. [내부링크]

며칠 전 지금 당장 롤렉스 시계를 사라라는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었습니다. 지금 당장 롤렉스 시계를 사라 어느 정도 성공한 남자가 소유하는 시계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파텍필립/오데마피게/..

지금 당장 롤렉스 시계를 사라 [내부링크]

어느 정도 성공한 남자가 소유하는 시계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파텍필립/오데마피게/바쉐론 콘스탄틴이 떠오르신다면 시계를 많이 알고 계신 겁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위에 브랜드 이름조차도 모릅니다. 누구나 한..

소고기 먹는 날! 왕십리뉴타운 상왕십리 숙성시대 [내부링크]

"소고기는 언제나 옳다" 질 좋은 소고기 먹으려 해도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질 때가 있는데요, 한우가 아닌 호주산이나 미국산 소고기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가 있어요. 왕십리 뉴타운이 들어선 2호선 상..

아기 100일 사진 촬영 사랑스럽게 잘 찍어주는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내부링크]

베이비 파스텔 한남점에서 아기 100일 촬영을 진행했어요. 이전 만삭사진 촬영, 신생아 50일 촬영은 아래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예쁜 만삭사진을 원하신다면?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한남점 출산 시 조리원을..

신생아 50일 촬영 사진 귀엽게 잘 찍어주는 곳.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내부링크]

이전 게시글에서 만삭 사진 촬영을 진행하면서 이후의 신생아, 50일, 100일, 돌사진도 베이비 파스텔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계약했다고 말씀드렸었지요. 예쁜 만삭사진을 원하신다면? 베이비 파스텔 스튜..

실패하지않는 카시트 콩코드 제인 그래비티 [내부링크]

콩코드 제인 그래비티 카시트에 대해 알아보아요. 시중에는 "콩코드 제인"사의 그래비티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콩코드사'와 '제인사'는 각각 별개의 회사이지만, 이 둘의 한국 수입원이 같..

예쁜 만삭사진을 원하신다면?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한남점 [내부링크]

출산 시 조리원을 이용하기 위해 출산 전 미리 상담을 하러 가게 되면 자연스레 그 조리원에서 연계된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추천해주곤 해요. 그렇게 만삭 사진은 무료로 찍고 결과물을 보고 나서 마음에 든다면..

구정연휴 입힐 아이들 한복 - 가성비 갑오브갑 예닮한복 [내부링크]

구정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해 구정은 금/토/일/월(대체휴무일) 4일이라 너무 짧은 감이 없지 않은데요, 그래도 1년에 한 번밖에 없는 구정인 만큼 오랜만에 고향도 방문하고 가족/친지들도 만나서 서로..

스카발(Scabal)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원단으로 유명한 나라! 하면 이태리와 영국이 떠오르시지요? 오늘은 영국 원단 중에서 유명한 3대 브랜드 스카발(Scabal) 홀랜드 앤 쉐리(Holland & Sherry) 도메일(Dormeuil) 중에서 스카발(Scabal)에 대해 알아..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추운 겨울 하면 멋스러운 코트가 생각나시죠? 코트도 여러 옷감 소재로 만들 수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캐시미어로 만든 코트가 따뜻함에서나 가벼움에서나 감촉면에서나 최고이지요! 이 캐시미어 중에서도..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