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ybro의 등록된 링크

 funkyb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가성비 디자인용 노트북 베스트10(포토샵/프리미어/영상편집/3D디자인) [내부링크]

가성비 디자인용 노트북 베스트10(포토샵/프리미어/영상편집/3D디자인) 한정된 예산과 사용 옵션에 맞추어 디자인용 노트북을 구매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예요. 정말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종류가 너무 많으며 사양/옵션에 따라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이예요. CPU, 그래픽카드, 램 용량, 하드디스크 용량, 윈도우 설치 유무 등에 따라서 너무 많은 종류가 있고 발열과 휴대성, 무게, 외형 디자인도 생각안할 수 없습니다. 아래 글을 다 읽고도 디자인용 영상 편집용 노트북 선정이 어려우시거나 본인에게 적합한 노트북을 찾지 못하신 분들은아래 네이버 폼에 사용목적과 희망예산을 남겨주시면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까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용 노트북은 크게 4가지 종류로 나눌 ..

요양병원 입원자격 조건 5가지, 입원절차, 간병인 비용 [내부링크]

요양병원 입원자격 조건 5가지, 입원절차, 간병인 비용 부모님이 연로하셔서 잔병치레가 많아지고 중증 증상이 많아지게 되어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면 요양병원을 알아보게 됩니다. 요양병원 입원자격 조건 및 간병인 비용과 입원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요양 병원 입원 절차 3단계 요양병원 상담 입원을 하고 싶은 요양병원에 전화하거나 방문하여 상담을 받습니다. 해당 요양병원이 치료 할 수 있는 상황인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져서 병원에서 정밀 검사 및 진찰을 받아보아야 합니다. 요양병원 입원 검토 해당 병원에서 병원 소견서나 투약 기록지, 기타 검사 등을 통해서 입원을 할 수 있을지 검토 합니다. 검토 후 요양병원에서 입원 가능 여부를 알려 줍니다. 병원 입원 수속 요양병원 입원 결정이 완료되면 주치의가 ..

제부도 물때시간표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시간표 물때 시간에 따라서 물이 줄어들고 바닥이 보이는 제부도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 중 하나 입니다. 케이블카도 있지만 걸어서는 다 돌아보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들어가고 싶어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하루에 두번 물길이 열리기 때문에 제부도 물때시간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어느 날은 아예 물이 들어오지 않는 날도 있기 때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봅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부도는 하루에 두 번씩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로운 섬 입니다. 모세의 기적처럼 바다 한가운데 길이 열리면 자동차나 도보로 지나다닐 수 있습니다. 그럼 언제 가면 제부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지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봅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홈페이지 가기..

평생교육바우처 야나두 영어 강좌 사용후기 [내부링크]

평생교육바우처 야나두 영어 강좌 사용후기 1월 말쯤에 인가 신청하여 2월 초까지 신청할 수 있었던 평생교육바우처..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대상자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작년에 상반기에는 35만원에 몇만원 더 보태서 클래스 101 강좌 중에서 구글 SEO,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강좌를 들었고 후반기에 또 신청하여 우수 사용자로 선정이 되어서 35만원으로 클래스 101 1년 구독권을 구매했습니다. 20만원이 안되게 사용해서 잔액이 남았지만 올해 또 신청하니 선정이 되었습니다. 잔액을 다 쓰지 않으면 차년도 바우처 신청에 불리하다는 내용이 있었지만 잔액이 남았어도 다시 신청하면 되긴 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족들이 다 신청하면 가족 구성원 각자 선정이 될 수 있나보네요. 어떤 분은 어머니와 딸이 둘 다 신청..

2023년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일정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3년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일정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은 대학생에 대해서 학자금 지원을 하는 교육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이번 포스팅에서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일정 신청방법 알아봅니다. 소득연계형 국가장학금 1. 신청일정 : 2022년 2월 2일 목요일 9시부터 3월 15일 수요일 저녁 6시까지 입니다. - 주말 및 공휴일 포함하여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고 단 마감일은 마감 시간을 지켜야 합니다. - 대상자는 대학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입니다. - 재학생은 원칙적으로 1차 신청기간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2차 신청자는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이 가능합니다. 2. 서류 제출 및 가구원동의 : 2023년 2월 2일 목요일 ..

삼성 갤럭시 S23 사전예약 홈페이지 방문하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3 사전예약 홈페이지 방문하기 삼성 갤럭시 S23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S23 언팩행사가 미국에서 2월 1일 오전 10시에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전작 S22와 비슷합니다. 갤럭시 S23 스펙 구분 갤럭시S23 갤럭시S23 플러스 갤럭시S23 울트라 AP 퀄컴 스냅드래곤 8 Gen2 디스플레이 6.1인치 6.6인치 6.8인치 사이즈 146x70.6x7.6 157.x75.8x7.6 163.4x78.1x8.9 카메라 전면 1200만 화소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5000만 화소 망원 1000만 화소 전면 1200만 화소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5000만 화소 망원 1000만 화소 전면 1200만 화소 초광각 1200만 화소 광각 2억 화소(아이소셀 HP3) 망원 1000만 화소 무게 ..

2023 청년내일저축계좌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3 청년내일저축계좌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방법 정부에서는 청년희망적금에 이어서 더 많은 청년들의 혜택을 위하여 '청년내일저축계좌'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청년들이 3년을 만기로 하여 월 10만원씩 납입하면 정부에서 최대 30만원을 부금하여 만기 시에 청년이 납입한 금액과 함께 지원금에 이자까지 더해서 총 1500만원의 목독 마련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가입조건 만 19세에서 34세까지의 청년으로 병역 이행기간은 제외입니다. 월 50에서 200만원 이하의 소득 및 기준 중위 소득 100퍼센트 이하의 청년들이 가입할 수 있스니다. 납입금액은 월 10만원이고 3년 만기 입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오프라인으로는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됩..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꿈 속에 등장을 하는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하지만 그 친구와 맞먹는 어떤 사람 또는 또 하나의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내, 남편, 동료, 동업자 등과 비슷한 인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책, 애완구, 일거리 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겠습니다. 1. 친구와 함께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 친구 나오는 꿈해몽 으로 먼저 물가에서 ..

오줌싸는 꿈 해몽 [내부링크]

오줌싸는 꿈 해몽 매일 꿈을 꾸지만 금새 잊혀집니다. 요즘 건강 때문에 그런지 오줌싸는 꿈을 자주 꿉니다. 당뇨가 있는 분들은 아마 오줌싸는 꿈을 제일 많이 꿀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오줌싸는 꿈 해몽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꿈이란 무의식 상태에서 경험하게 되는 사고의 영역입니다. 잠을 자면서 현실과는 매우 다른 경험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꿈을 꾸고 일어나도 그날 꾸었던 꿈이 생생하게 떠오르고 기억이 된다면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오줌싸는 꿈 해몽을 알아볼 텐데 상황에 따른 오줌 싸는 꿈 해몽 풀이를 통하여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줌싸는 꿈은 감성상의 불쾌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물질적, 정신적, 태도, 감정 등의 풀이로 풀어지기도 합니다. 이렇듯 오줌싸는 꿈이라고 하..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거나 이직을 할 때 혹은 기타 다른 이유로 재직증명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서울시 여행바우처 신청시에도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이때 회사 발급부서나 인사팀에 요청을 해서 재직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도 있으나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은 재직 중인 회사가 4대보험에 가입이 된 회사라고 한다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이 부분은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다음이나 구글 혹은 네이버 등의 검색포털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국민연금공단]을 검색합니다. 그..

멧돼지 퇴치방법 [내부링크]

멧돼지 퇴치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멧돼지 퇴치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야생 생태계의 최상위층인 멧돼지는 비단 농가뿐만 아니라 골프장 등 산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모든 시설에 대하여 피해를 주는 유해동물입니다.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낙인찍힌 지 오래되었습니다. 멧돼지를 퇴치하는 방법 또한 별별 수단이 다 동원되고 있는데, 어떤 사람은 낚시용 방울을 매달아 보기도 하며, 냄새가 심한 약품을 뿌려보기도 하고, 철조망을 설치하거나 불법적이지만 화난 마음에 올무를 만들어 놓기도 합니다. 요란한 소리에 물러가라며 함석을 펴 놓은 구덩이를 만들어 두기도 하고, 심지어는 사람 머리카락을 길목에 놔두기도 하나 거의 무용지물이 되기도 합니다. 무덤 근처에는 둘레돌이나 좀약 활용하기 요즘에는 두더지나 멧돼..

상속세 납부방법 [내부링크]

상속세 납부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상속세 납부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인지라 상속을 받을 수 있는 재산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있는 것이 당연히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은 시대에서는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낸다는 것이 너무 어려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속을 많이 받으면 많이 받을수록 그만큼 내야만 하는 세금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기에 세금 납부에 대한 준비도 미리미리 할 수 있으면 해놔야 합니다. 상속세는 사망을 한 경우 상속을 받은 재산에 대해 내는 세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과세기준액에 미달하기 때문에 상속세를 내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납부 대상이 되고 나면 내야만 하는 세금이 고액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속세 납세의 의무를 지닌 상속인..

다크서클 없애는법(+생기는 이유, 좋은음식) [내부링크]

다크서클 없애는법(+생기는 이유, 좋은음식) 이번 포스팅에서 다크서클 없애는 법과 다크서클이 생기는 이유 그리고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다크서클 없애는법 (1) 팩 해주기 다크서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팩으로는 녹차팩과 우유팩 그리고 감자팩이 있습니다. 녹차팩의 경우, 녹차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피부의 진정과 노화의 방지 그리고 혈류의 개선에 도움을 주기에 다크서클을 개선함에 있어서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녹차를 우려내고 남은 티백을 냉장 보관을 한 후 꺼내어 눈가에 15분 정도 올려 주면 좋습니다. 우유팩의 경우, 우유에 함유가 된 젖산 성분은 눈 밑 수분의 공급과 붓기의 제거 그리고 다크서클의 완화 등 피부에 여러 효과를 줄 수가 있습니다. 화장솜을 차가운 우유에 담근 후 눈 위..

전자모기향 추천 홈키파 홈매트 굿나이트 솔루션 타이머 설정 [내부링크]

전자모기향 추천 홈키파 홈매트 굿나이트 솔루션 타이머 설정 작년에는 모기장을 구매하여 모기로부터 피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는데요. 올해는 모기 포충기도 집에서 취침전에 작동시키고 홈매트 홈솔루션도 사용하여 거의 모기한테 물리지 않고 더운 여름을 보낸 것 같아요.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홈매트 홈키파 리퀴드 홈솔루션 훈증기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박스에 홈매트 홈솔루션 모드형 훈증기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훈증기 본체를 잡고 액체 병을 아래서 위로 돌려서 끼워줍니다.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아주는데 콘센트가 기울어져 있을 경우 플러그를 좌/우로 회전시켜서 수직으로 꽂아줍니다.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여 전원 버튼을 눌러줄 때마다 8시간, 10시간, 15시간, 꺼짐으로 설정이 가능해요. 우측에 바가 있어서 ..

합의이혼 절차 및 서류 [내부링크]

합의이혼 절차 및 서류 이번 포스팅에서 합의이혼의 절차와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로가 아주 좋았던 때 결혼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하여 등의 이유로 서로의 사랑과 행복 아래에서 아이를 가지고 낳게 되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 편해지고 부부 사이의 성격차이와 갈등이 생겨나면서 부부싸움도 많이 하게 되고 갈라서기로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혼인관계를 해소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고 어려운 부분이 되겠습니다. 일단 관계 해소 그 자체에 대한 합의가 이뤄져야 할 뿐만 아니라 재신이나 양육권 또는 친권 등에 대한 문제에 있어서도 서로간의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상황에 대한 합의가 결렬되는 경우에는 조정이나 재판을 통하여 관계를 해소해야만 합니다. 유튜브 채널 중에서도 커플 채널..

종각역 술집 종각 이자카야 긴자 [내부링크]

종각역 술집 종각 이자카야 긴자 종각역에도 맛있는 음식점과 괜찮은 술집이 참 많은데요. 오랜만에 사촌형을 종각역에서 만나뵙고 종각 이자카야 긴자에서 술한잔 하기로 하였답니다. 광화문 이자카야 종각역 술집 이자카야 긴자는 종각역과 광하문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3층 325호에 있답니다. 상가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3층에 있고 평일 저녁이어서 손님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요. 1,2 테이블 빼고 모두 만석이더라구요. 사시미 맛집 이자카야라고 해서 저도 조금은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하였답니다. 9시 전에 입장하면 무료생맥주 1인당 1잔 무료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 3층 325호 예약전화번호 : ..

미아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미아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미아역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맛집 무한리필로 잔뜩먹고온 후기 미아역 근처에 있는 돼지갈비맛집 명륜진사갈비 ! 저렴한가격에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고기를 사랑하는 우리 가족에게 정말 딱 맞는 곳 우리동네에도 있는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미아역근처에 서울미아역점이 있길래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해봤습니다! c 숯불에서 굽는 갈비는 정말 맛있어서 두말하면 잔소리죠. 그 특유의 불맛은 외식으로만 느낄 수 있어서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줘야하는 맛 이랍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을 찾아가기 넘 번거로워서 먹고싶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가까운데에 찐 돼지갈비 맛집이 있었다니? 프렌차이즈라서 보장된 맛 오히려 좋아 ~!!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손..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코야코 푸짐하고 저렴하고 맛있네요 [내부링크]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코야코 푸짐하고 저렴하고 맛있네요 종로구 동숭동 128-5 1층 얼마전에 낙산공원, 이화벽화마을을 다녀왔었는데..얼마안되어 다시 대학로를 찾았습니다. 토요일이라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여전히 다양한 길거리 공연이 있네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코야코 즉석떡볶이 집을 찾았어요....1층에 있어서 준표를 유모차에 태우고 간 저는 좋았습니다. 마로니에공원맛집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즉석떡볶이전문점 입니다. 연락처는 02-763-8587 이구요. 매콤하고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오후 3시쯤 갔는데도 홀에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해물떡볶이, 순대떡볶이, 콜라, 쫄면, 야끼만두, 김말이, 삶은계란, 오뎅, 물만두, 치즈추가, 볶음밥 을 ..

미아사거리역 맛집 오징어세상에서 먹은 모듬회 맛있네요. [내부링크]

미아사거리역 맛집 오징어세상에서 먹은 모듬회 맛있네요. 1차로 미아사거리역 CGV 극장 옆에 있는 건물 7층 드라큐라 세계맥주전문점에서 간단히 맥주를 마시고 2차로 미아사거리 먹자골목에 있는 오징어세상 집을 방문하였어요. 자주 먹어보지는 않았던 오징어회도 맛보고...모듬회 39000원 짜리에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토요일 저녁이었고.....미아사거리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인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오징어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보네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을지로곱창,명동역 맛집,명동곱창,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

을지로곱창,명동역 맛집,명동곱창,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내부링크]

을지로곱창,명동역 맛집,명동곱창,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2층에 봉구비어 스몰비어 집에서 1차로 간단히 맥주와 감자튀김, 고로케를 먹고 2차로 3층에 있는 일번지 곱창꼼장어 집을 찾았습니다. 을지로곱창 맛은 어떨지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을지로입구 맛집으로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어 추천 드려 봅니다. 1층에는 민속촌이라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현관 입구에 일번지 불돼지 꼼장어 간판이 보이네요. 숯불구이 전문점이랍니다. 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집은 을지로입구역과 명동역 맛집으로 소곱창 대창이 유명한 집인데요. 을지로입구역에서 조금더 가깝습니다. 벽쪽에 간단히 메뉴가 부착되어 있네요. 불돼지, 꼼장어, 한우곱창, 한우대창, 막창구이, 특양구이 등의 메뉴가 있네요. 공간은 아늑했고, 여름이..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내부링크]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토요일 주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명동역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을 다녀왔어요. 다른 지역 봉구비어는 많이 가보았는데..명동역 봉구비어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봉구비어는 크림생맥주로 유명한데요. 저렴한 맥주를 많이 마실 수 있고, 감자튀김이 맛있답니다. 봉구비어의 메뉴판이에요. 센스있게 만들어진 봉구비어 메뉴판이네요. 튀김에 사용되는 기름은 100%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한답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섹쉬한 하루되소서' 라는 멘트가 있네요...ㅋㅋ 압구정 봉구비어는 감자튀김과 치즈스틱 전문 브랜드입니다..본점은 아마 압구정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나봐요. 감자는 100% 국내산 생감자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의는 크림생맥주 2잔과 슬라이스 생감자칩을 먼저 주문하..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내부링크]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촌이나 이대쪽은 많이 가보았지만..연대앞은 정말 오랜만에 와보았습니다..맛집이 많은 신촌, 연대앞에서 오늘은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음식점을 찾았어요. 베트남 여행시 쌀국수는 몇번 먹어보았지만....고수라는 잎사귀 때문에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요...그래도 오랜만에 베트남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베이 신촌점 입구에 있는 간판 모습이에요...옆에는 엘리베이터가 있답니다.. 포베이 신촌점 입구 모습으로 포베이 가게 이름이 인상적이네요.. 포베이 신촌점에서 런치시간은 오전 10:30 에서 오후 17시까지인데요. 베트남 쌀국수를 할인가격인 6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베이 신촌점 내부 모습이에요..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더..

이태원바 이태원펍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 이태원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이태원바 이태원펍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 이태원데이트코스 이태원에 있는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What's Up!!) 이태원에 있는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What's Up!!) 정말 오랜만에 이태원에 가보았습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어서 그런지 토요일 저녁에 이태원은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태원바 왓츠업은 무제한으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픈바 인데요. 위치는 이태원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직진하면 119 안전센타 바로 코너 돌아서 나옵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왓츠업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6-15 4층 매장전화 02-794-2847 층계를 올라가다보면 칵테일바 왓츠업의 로고도 벽에 보이더라구요. 4층에 있는 왓츠업 입구 입니다. 날씨도 이젠 일교차가 조..

의정부 미가랑 토속한정식코스 10가지 강원도 토속음식 배불러 음식 싸가는집 [내부링크]

의정부 미가랑 토속한정식코스 10가지 강원도 토속음식 배불러 음식 싸가는집 처음으로 의정부 호원동에 위치한 토속한정식코스점 미가랑 에 다녀왔어요. 강원도 토속 음식을 코스요리로 10가지나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은 1인당 13,000원이라서 저렴합니다. 음식이 매우 깔끔하고 웰빙 건강 음식들이라서 부모님 모시고 가서 먹고 오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의정부 맛집 미가랑 은 주차장 시설도 잘 되어 있고, 매장도 강남, 분당, 일산과 비교해도 너무나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 식당 이름이 '산너머남촌' 이었는데, 이번에 '미가랑'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먼저 호박죽부터 나오네요. 2번째 나온 음식은 묵밥이에요. 묵밥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이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

사당역맛집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맛집 삼수갑산 [내부링크]

사당역맛집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맛집 삼수갑산 사당역맛집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맛집 삼수갑산 사당역 주변에 맛집이 참 많습니다... 오늘 찾아간 맛집은 국내산 한우와 돼지갈비 전문점 '삼수갑산' 입니다. 마장동에서 가져오는 고기는 아니고..지방에서 올라오는 고기네요. 마장동 고기도 거기서 도축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사당역 5번 출구에서 3,4분만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삼수갑산 식당이에요. 국내산 한우와 돼지갈비 전문점이랍니다.. 주차공간도 넓직하구요. 4층 건물이 모두 삼수갑산 식당이에요. 3층에는 직장인들이 조용히 회식하기에도 좋은 장소가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식당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삼수갑산의 메뉴판 모습이에요. 주문한 요리는 돼지갈비와 생상겹살입니다.. 가격은 돼지갈비가 1인분에 1..

노랑통닭 미아점 가마솥에 튀기는 추억의 옛날통닭 [내부링크]

노랑통닭 미아점 가마솥에 튀기는 추억의 옛날통닭 몇일전에도 통닭과 생맥주 한잔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지인들과 미아삼거리에서 만나 노랑통닭 집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은 부산에 있다고 하네요. 미아삼거리에는 닭갈비 집도 많은데요. 가마솥에 튀기는 추억의 옛날통닭 맛을 즐길 수 있는 노랑통닭이 미아삼거리 치킨집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집이랍니다. 노랑통닭 미아점은 지하철4호선 미아삼거리역에서 가깝구요. 미아삼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미아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나오면 파리바케뜨와 맥도널드가 나오구요. 거기서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이는데 그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왼쪽 골목에 바로 있답니다. 노랑통닭은 MBC 착한치킨에서 전국 27개 대표치킨집 중 염지무 저나트륨 1위 선정집이라고 하네요. 나트륨 함량이 가..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내부링크]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주말에 토요일날 저녁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덕성여대 중국집 덕성여대 맛집 황금성에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단체외식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좋은 덕성여대맛집 황금성이에요. 덕성여대 입구 근처에 있는데 1층에는 KFC가 있고 2층에 황금성이 있답니다. 덕성여대 맛집으로 알려진 황금성은 덕성여대 바로 근처에 있어요. 학생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도 자주 방문하는 소문난 곳이랍니다. 길건너에 솔밭공원이 있어서 맛있게 식사도 하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황금성의 모든면에는 건강보조식품인 클로렐라가 첨가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름메뉴로 칡물냉면, 칡비빔냉면, 그리고 콩국수 등이 있네요. 저녁 8시가 다되어 방문하였는데 가족손님도 계시고 맛있게 세트 메뉴 요리 ..

종로5가맛집 종로5가곱창 동대문곱창맛집 더우리곱창 [내부링크]

종로5가맛집 종로5가곱창 동대문곱창맛집 더우리곱창 광복절 휴일날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40년 전통의 종로5가맛집 더우리곱창을 찾았습니다. 종로5가는 광장시장이 유명하여 몇번 와본 곳인데요. 동대문역에 내려서 비오는날 우산을 쓰고 천천히 걸어서 찾아갔답니다.곱창가게가 정말 많았는데요. 모두 각각 TV에 나온곳이기도 합니다. 네이버지도를 켜고 찾아갔는데요. 이렇게 입구에 더우리곱창이라고 있더라구요. 2층도 있고 양옆 가게가 모두 더우리곱창 이더라구요. 동대문에는 맛집이 참 많죠. 이쪽에는 명물 광장시장과 동대문 닭한마리 중 고민을 하였는데요. 종로5가에 있는 곱창골목으로 곱창을 먹으러 왔어요. 와이프가 특히 돼지곱창을 좋아하거든요. 가는 길에는 생선구이 골목도 있고 동대문의 명물 닭한마리 음식점도 있어요...

미아사거리 맛집 옛날농장 미아현대점 에서 먹은 돼지갈비 [내부링크]

미아사거리 맛집 옛날농장 미아현대점 에서 먹은 돼지갈비 어린시절 살던 곳이 미아삼거리 였는데요..길음동 이었습니다..어른들이 물어보면 길음동으로 답하곤 하였는데 그때마다 기름 많이 나오냐고 물어보던 생각도 나네요. 그때는 미아삼거리 였는데 지금은 미아사거리로 바뀌었어요. 예전에는 근처에 예식장과 학원도 있었고 고가도로도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어요. 오랜만에 어린 시절 살던 동네에 있는 미아현대백화점맛집 옛날농장 에서 맛있는 돼지갈비 먹고 왔답니다. 퇴근하고 집에 들러서 와이프랑 아들을 데리고 옛날농장에 방문하였어요. 다이어트 하느라 그동안 삼겹살이나 돼지갈비를 먹지 않았는데요. 오랜만에 와이프도 좋아하는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 주차도 15대 정도 가능하고 규모가 큰 식당이었어요. 메인 메뉴들이 엄청..

대학로 고기집 대학로 옛날농장에서 돼지갈비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대학로 고기집 대학로 옛날농장에서 돼지갈비 먹고왔어요 가을이 오고 있어요....10월은 나들이 가지 좋은 날들이 많았고 외식도 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2년전에 새집으로 이사하였고 하는일도 조금은 여유있어 졌어요....아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 많지만 얼른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돌연변이 바이러스도 생기지 말고 잘 해결되어서 따뜻한 봄날을 잘 보내고 싶어집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온 옛날농장 대학로점 포스팅이에요...미아현대점도 가보았는데 수제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대학로점으로 방문해보았어요. #대학로고기집 #대학로옛날농장 #옛날농장 오랜만에 대학로에 나왔는데 길을 가다보니 예전에 방문하였던 음식점들이 몇군데 보여서 반갑더라구요 지하철을 타고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가면 나..

가평군맛집 운악산맛집 현리맛집 유경냉면에서 먹은 비빔냉면 함흥냉면 그리고 고기만두 [내부링크]

가평군맛집 운악산맛집 현리맛집 유경냉면에서 먹은 비빔냉면 함흥냉면 그리고 고기만두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여름이면 자주 갔던 여행지이기도 한데요. 작년 여름에는 못갔었는데 올해 여름 가평 남이섬 여행을 다녀오기로 하였는데 와이프가 닭갈비나 막국수는 좋아하지 않아서 운악산 현등사 입구에 있는 유경냉면 집에서 맛있는 비빔냉면과 함흥냉면, 고기찐만두 먹고 남이섬 갔다가 집에 왔어요. 가평에서는 주로 막국수 먹거나 남이섬 근처에서는 주로 닭갈비를 먹어보았는데요. 아주 예전에 가평역 근처에서 냉면 먹은적은 있었네요. 가평에 많이 방문해보았지만 운악산쪽은 처음 와봤어요. 시원한 함흥냉면과 매콤하고 맛있는 비빔냉면 먹고 남이섬 으로 여행을 가기로 하였어요. 현등사도 가보고 싶었지만 날씨가 더워서 바로 냉면먹..

미아 연어무한리필 육회한연어 미아삼거리점 [내부링크]

미아 연어무한리필 육회한연어 미아삼거리점 이제 2022년도 3개월 조금 넘게 남았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2023년에는 더욱 많은 맛집도 다니고 여행도 몇군데 다니고 하루하루 열심히 덜 피곤하게 보내야겠어요..토요일 오후 미아삼거리에 있는 무한리필로 육회와 연어를 먹을 수있는 육회한연어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미아사거리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요. 바로 옆에 닭갈비집도 몇개월전에 방문하였었고, 근처 골목에 치킨집도 자주 방문하던 곳이라 2023년에도 자주자주 오고 싶은 곳이랍니다. 육회한연어...일도씨닭갈비 옆에 있더라구요... 서울 강북구 미아동 55-43 영업시간은 15시부터 새벽 05시까지이구요. 주말에는 오후 14시부터 아침 6시까지로 무휴 영업합니다. 02-988-7697 육회도 좋아하고 연어도 좋..

중계회식 중계동맛집 낙지왕궁 낙지요리 전문점 [내부링크]

중계회식 중계동맛집 낙지왕궁 낙지요리 전문점 겨울철에 특히 뜨끈한 국물요리를 많이 먹었는데요...오랜만에 낙지요리를 먹으러 중계동을 방문하였습니다. 낙지요리 전문점 중계동맛집 낙지왕궁은 지하철 7호선 중계역 건영백화점 옆 브라운스톤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답니다. 가게 입구 모습인데 낙지 한마리는 인삼 1근과 같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낙지(볶음) 덮밥과 쭈꾸미덮밥이 점심식사로 꽤 괜찮을 것 같아요..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합니다. 중계회식 중계동맛집 낙지왕궁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매우 깔끔합니다.. 조명이 밝은 식당이 저는 좋더라구요...공간도 넓어서 여유있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중계회식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왕국에는 의자와 식탁으로 된 홀도 있고,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가..

당뇨 전문 병원 찾기 (우리동네 확인하기) [내부링크]

당뇨 전문 병원 찾기 (우리동네 확인하기) 이번 포스팅에서 동네 병원이 아닌 정말 당뇨 전문 병원을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제대로된 당뇨 식단도 잘 알아두시면 좋겠죠. 당뇨 전문 클리닉이란? 당뇨 전문 클리닉이란? 대한당뇨병학회에서 지정한 병원을 말합니다. 당뇨병의 만성 합병증 관리 및 예방을 위하여 댕한당뇨병학회로부터 교육경력인증을 취득한 의사 및 간호사, 영양사로 구성된 통합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병원마다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교육팀 구성인원은 당뇨전문의사, 당뇨간호사, 영양사가 있습니다. 교육 강좌 종류에는 당뇨병의 개요, 운동과 약물요법, 식이요법, 간호교육 (저혈당, 발관리, 인슐린 주사) 등이 있습니다. 인슐린 주사 놓는 법..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내부링크]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새벽에 손흥민이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제 손흥민의 득점포가 가동되었으니 이번 시즌도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태리 세리에 A 정규 시즌 7라운드에서 김민재의 나폴리와 AC밀란이 대결을 펼칩니다. 9월 19일 월요일 새벽 3시 45분에 합니다. 경기장은 산 시로 스타디움 입니다. 이번 대결은 정규시즌 7라운드 일정입니다. 나폴리가 원정을 가서 경기를 치룹니다. 맛있는 이태리 피자를 많이 먹고 김민재 선수의 멋진 활약을 펼쳐 봅니다. 우리나라의 피자 순위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피자순위 톱10 나폴리는 최근에 정규시즌 6라운드에서 4번 이기고 2번 무승부를 기록하며 단독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틀란타..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예매 출연진 캠핑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예매 출연진 캠핑예약 알아보기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이 3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지난 여름 정말 습하고 더웠는데 선선한 10월 가을 하늘밤에 재즈의 선율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 하면 좋겠습니다.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재즈페스티벌은 10월 1일 토요일부터 10월 3일 월요일까지 하는데 낮 12시부터 공연이 시작됩니다. 매년 10월 가을에 열리던 가평 자라섬 페스티벌이 3년 만에 정상적으로 개최가 되니 이번 공연에 사람들 엄청 많이 몰릴 것 같습니다. 2010년도에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그때 공연 티켓 3일권보다 가격이 좀더 저렴해진 느낌도 듭니다. 벌써 19회를 맞이하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야외에서 올나잇으로 밤 늦게까지 재즈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2 단풍 절정시기 단풍지도 명소 [내부링크]

2022 단풍 절정시기 단풍지도 명소 말은 살찌고 하늘은 높아는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바람은 매우 선선하고 햇살은 따듯한 날이 함께하여 나들이 가기에 알맞은 계절입니다. 가을 하면 생각나는 것이 단풍입니다. 울긋불긋하게 물든 예쁜 단풍도 곧 만날 수 있습니다. 예년과 다르게 점점 지구의 온난화가 심해집니다. 올해 단풍은 예년보다 조금 늦게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을에는 단풍구경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때문에 미리 단풍 절정시기 단풍지도 명소 함께 알아보면서 올해 단풍 구경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단풍 절정시기 10월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구 온난화 영향으로 인해서 9월부터 10월 평균 기온이 20년 전인 1990년보다 약 0.5도 정도 상승하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매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줄여서 블프라고도 부릅니다. 추수감사절 이후 열리는 연중에서 가장 큰 할인 폭을 자랑하는 쇼핑 시즌이 되겠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1년동안 지갑을 많이 열지 않았다가 아낌없이 지갑을 많이 여는 쇼핑 시즌이기도 합니다. 매년 겪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필요한 물건은 빠르게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가 좋은 품목은 주저하는 사이에 바로 품절이 되기도 합니다. 디런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선점하기 위해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준비할 것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세일기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매년 차이가 있지만 11월 ..

해돋이 명소 추천 시간 [내부링크]

해돋이 명소 추천 시간 시간은 참 빠릅니다. 한 해가 저무는 것은 너무 아쉬워도 새해가 시작이 되는 것은 언제나 항상 설레는 일입니다.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잘 맞이하는 것이 좋은데 하루의 시작은 해가 알리 듯이 한 해의 시작을 더욱 새롭게 새해 일출과 함께 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스타일이라서 지금까지 나이먹고 거의 해돋이 명소를 찾아가거나 새벽에 일어나서 해돋이를 눈으로 직접 본적은 없습니다. 한해가 끝나고 새로운 해가 시작되는 시기에는 마무리와 시작의 의미로 일출과 일몰을 보면서 미리 준비하고 정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한해를 보낼때 다사다난합니다. 지난 해는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해돋이를 보러 가실 분들을 위하여 해돋이 명소 추천 그리..

교통사고 합의금 산정기준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교통사고 합의금 산정기준 알아봅니다. 하루에도 꽤 많은 교통사고가 발생합니다. 작고 큰 사고로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죽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는 교통사고에 의한 사망자가 꽤 많습니다. 조금만 주의를 잘 한다면 교통사고가 생기지 않을 것 입니다. 순간의 실수로 사고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는 우리의 일상에서 중요한 물건이 되었고 대중교통을 타기에 어려운 지역에서는 차 없는 생활은 너무나 힘이 든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량을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을때에는 경미하여도 본인의 몸상태를 잘 체크해야만 합니다.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어느 정도의 치료가 끝난 환자에게 합의금이라는 명목으로 금액을 제시하고 합의를 진행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교통사고 합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이번 포스..

설날 문화와 세배하는 방법 [내부링크]

설날 문화와 세배하는 방법 한 해의 풍요로움과 건강을 기원하는 날인 설날은 우리나라의 최대 명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날의 유래는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삼간다는 의미로 새해 첫날에 1년 간 아무런 탈이 없이 지내게 해달라는 바람에서 연유하였다고 합니다. 설은 음력으로 한 해가 시작되는 정월 초하루로써 온 가족이 다 모여서 차례를 지내고 성묘를 하는 풍속이 있습니다. 그러나 점차 핵가족이 되고 납골당이 많아지면서 성묘 문화도 많이 줄어든 느낌이 듭니다. 저도 할머니, 아버지 납골당에 안가본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이러한 풍속으로 설은 오랫만에 친척을 만나고 친척과 함께 안부도 묻고 덕담도 나누는 좋은 날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날 문화와 새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설날 문화 설날에는..

간에 좋은 음식 피곤한 간을 회복시키자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피곤한 간을 회복시키자 몸속에서 오염된 부분을 깨끗하게 하고 맑게 만들어 주는 간은 우리 몸속에서 해독의 75%를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장기 입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직장..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길몽이 될 수도 있고..

추석 지원금 4가지(+기초생활수급자,지자체 지원금) [내부링크]

추석 지원금 4가지(+기초생활수급자,지자체 지원금) 작년 추석에는 거의 집에서 잠만 잔것 같은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한해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이번 추석은 편하게 잘 쉴지 모르겠습..

힌남노 뜻, 경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힌남노 뜻, 경로 알아봅니다. 9월말 되면 태풍이 남쪽에서부터 올라옵니다. 학생들은 학교에 안가서 좋을때도 있었지만 농어촌에 사시는 분들은 태풍에 의한 피해가 커서 걱정이기도 합니다. 현재 제11호 태풍인..

의정부돌잔치 뷔페 프라임마리스 의정부가족모임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의정부돌잔치 뷔페 프라임마리스 의정부가족모임으로 굿 의정부 프라임 마리스 전화번호 1577-7888 http://www.primemaris.co.kr 평일 런치 11:30 ~ 15:30 / 디너 17:30~21:00 토요일 11:30 ~21:30 / 일요일 및..

맛있는 김치 쇼핑몰 락천 솔치 포기김치 아주 맛있네요 [내부링크]

맛있는 김치 쇼핑몰 락천 솔치 포기김치 아주 맛있네요 저는 김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김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어요.. 이번에 맛있는 김치 쇼핑몰 락천 솔치 포기김치를 먹어보았어요. 저희..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내부링크]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명함케이스, 지갑 40대 부터는 직장 안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올라 있으므로 명함을 들고 다닐 수 있는 명함케이스를 선물하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40대 남..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소재 [내부링크]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 소재 최근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공기살인 영화 이야기를 하여서 공기살인 영화를 끝까지 다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근에 본 영화라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2022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방법 비정규직 휴가비 25만원 지원 [내부링크]

2022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방법 비정규직 휴가비 25만원 지원 비정규직 노동자, 특수형태 근로 종사자, 플랫폼 노동 종사자들에게 휴가비 25만원을 지원하는 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년전에인가 신청..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료중계 다시보기 리버풀 vs 레알마드리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료중계 다시보기 리버풀 vs 레알마드리드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5월 29일 일요일 새벽 4시에 프랑스 파리에 있는 프랑스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이번 결승전 대결은 잉글랜드의 E..

노리치시티 토트넘 실시간 무료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노리치시티 토트넘 실시간 무료중계 다시보기 2022년 5월 23일 월요일 0시에 손흥민의 토트넘이 마지막 정규시즌 경기를 노리치시티와 치룹니다. 토트넘과 노리치시티 실시간 무료중계 보는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5차 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방법은? "고객님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이 안되십니다." 라는 2021년 9월 6일 소득 하위 88퍼센트 국민에게 한명당 25만원씩 지급이 되는 국민지원금 신청 절차가 시작되었습니..

한국 장학재단 누리집 홈페이지 [내부링크]

한국 장학재단 누리집 홈페이지 가기 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 한국 장학재단 누리집 홈페이지 가기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가격 구매방법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내부링크]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가격 구매방법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코로나 백신접종이 시작되었지만 확진자 수는 그닥 줄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700명대를 기록하며 계속 코로나 감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년 3년..

섹시한 뒷태 점수는요? 호불호? [내부링크]

뒷태 점수는요? 호불호? 뒷태가 이정도는 되어야 할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뒷태 점수를 매겨보세요...

2020 아반떼 신형 가격 제원 디자인 특징 [내부링크]

2020 아반떼 신형 가격 제원 디자인 특징 그랜저와 제네시스, K5, K7이 너무 많이 팔려서 일까요? 의외로 아반테 신형을 자주 많이 보지는 못했습니다. 잠실역 근처에서 일하다보니 벤츠, 아우디, BMW가 너..

아이유와 저녁식사 100만원 [내부링크]

아이유와 저녁식사 100만원 아이유와 저녁식사 백만원 기부 조건 메뉴와 디저트는 남자가 정할수있는데 계산도 해야함 공개적인 식사자리에서 식사해야함 1시간 신청자 많이 있을까요?

오구라 유나 처자 극한 촬영 [내부링크]

오구라 유나 처자 극한 촬영 힘들었을 것 같아요. 죄를 지은 사람이 사형받을때 고문받을때 채우는 그러한 장치에서 ....가장 힘들었다고 설명하는 오구라 유나씨..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0.11.28..

신수지 레깅스 ㄷㄷ.gif [내부링크]

신수지 레깅스 ㄷㄷ.gif 사이다 파는, 신수지의 뒤태 엄청나네요. 11자도 아니고 180도 아니고 270도? 어이쿠야 플라잉 요가하는 신수지 신수지님 선수시절때보다 정말 더 유연하고 몸매도 여전하신 ..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내부링크]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요즘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가 사람들이 결혼을 적게 해서 입니다. 그런데 각해보면 괜찮은 남자 괜찮은 여자들은 다 그래도 연인이고 결혼하여 아이를 키웁니다. 또 평생을 함께..

운전면허 신체검사 지정병원 및 검사 항목 기준 [내부링크]

운전면허 신체검사 지정병원 및 검사 항목 기준 운전면허 신체검사 지정병원을 알아봅니다. 운전면허 시험에 응시하려면 운전면허 신체검사를 받고 신체검사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과거에는 운전면허 신체검..

게이밍 키보드 로이체 XECRET XG-9600KL HELLIOS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게이밍 키보드 로이체 XECRET XG-9600KL HELLIOS 기계식 키보드 로이체 게이밍 키보드 ROYCHE XECRET XG-9600KL HELLIOS 소개해드립니다. 로이체는 무선 입력기기들로 유명한 RAPOO 유통사로 유명한 회사..

폭스바겐 제타 (7세대 신형) 가격과 제원 [내부링크]

폭스바겐 제타 (7세대 신형) 가격과 제원 폭스바겐이 지난 15일에 7세대 2300만원대 컴팩트 세단 신형 제타 사전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은 전 세계 1800만대 이상 누적판매를 기록한 수..

독감 부작용과 증상 [내부링크]

독감 부작용과 증상 독감 주사 부작용으로는 구토, 두드러기, 미열, 현기증이 있습니다. 독감 예방주사 9월 이후 12월 사이에 환절기 부터 추운 겨울이 되면 독감 주사를 맞는 시즌인데요. 독감 바이러스들은 뜨..

BMW 520D 520i 530i 가격 [내부링크]

BMW 520D 520i 530i 가격  모델  차량가격  프로모션  판매가격  520i Luxury_OE  64,600,000  9,300,000  55,300,000  520i M Spt  66,100,000  8,300,000  57,800,000  520d Luxury Plus_OE  68,..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주 가볼 만한 곳 베스트텐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경주 하면 떠오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경주 여행지와 경주 여행 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역사를 품고 있는 최고의 여..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제원 기아자동차의 인기차종인 쏘렌토가 풀체인지 되어 신형으로 나왔습니다. 지난 4월에 풀체인지 되어 4세대 신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4년 3세대로 출시한 이후 6년만에 풀체인지..

기아 K9 가격 제원 성능 [내부링크]

기아 K9 가격 제원 성능 K9은 2012년부터 생산된 기아의 대형 고급 세단입니다. 기아에서는 원래 오피러스라는 모델이 있었는데 그 차량이 단종이 되면서 대체로 나온 것이 K9입니다. 처음에 BMW 디자인과 비..

심으뜸 나이 남편 정보 [내부링크]

심으뜸 나이 남편 정보 유튜브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채널은 많이 만들어두었지만 사실 유튜브도 어렵습니다. 경쟁 치열하구요. 유명했던 아프리카BJ는 물론이고 트위치 같은 다른 플랫폼의 크리에..

임창정 16집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 19일 오후 6시 공개 [내부링크]

임창정 16집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 19일 오후 6시 공개 가을 발라드의 전설 임창정 16집이 곧 나온다고 합니다. 올 해는 집사부일체, 전지적참견시점, 아는 형님 등 발매 하기 전에 방송에 많이 나오는..

아우디 A5 가격, 제원 [내부링크]

아우디 A5 가격, 제원 독일 수입차 중에서 2020 아우디 A5 가격,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는 2019년 말부터 공격적으로 신차를 투입하며 올해 수입차 누적 판매 3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우디 차량..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하이브리드 차박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하이브리드 차박 가을입니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계절이고 캠핑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고 차박하기도 좋습니다. 숙박비가 들지 않고 관리유지하기가 힘든 캠핑카 보다는 대형 SUV에서..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가을이 왔습니다. 캠핑 떠나기 좋은 시절입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로 차박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 이번 시간에 쉐보레 트래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신창원 출소일 나이 근황 [내부링크]

신창원 출소일 나이 근황 신창원은 54세로 1967년생 입니다. 고향 선후배 4명과 모의하여 슈퍼마켓 금은방 등에서 강도짓을 벌이다가 지난 1989년 3월 주범 김양훈이 문구점 주인을 살해하게 되면서 체포가 되..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저는 충남 천안에서 대학교를 다녀서 천안이나 충남 지역은 제2의 고향같기도 한데요. 저는 지금 서울에 오래 살고 있는데 시간이 되면 충남 여행도 많이 하고 싶어요. 문화체육부와..

제네시스 GV80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가격 연비 제원 가격 2020년 1월 출시된 제네시스 gv80 인기가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구매하고 싶어도 없어서 못 사는 차가 된것 같습니다. gv80의 외형은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합니다...

배민 사장님광장 이용방법, 배민사장님사이트 [내부링크]

배민 사장님광장 이용방법, 배민사장님사이트 코로나바이러스로 비대면 산업이 확장함에 따라 우리나라에서는 배달 문화가 더욱 발전 중입니다. 국내 1위 음식주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또한 많은 발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