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person의 등록된 링크

 funper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기업상담전문관 AM과 AEO 심의사항 [내부링크]

관세청장은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가 공인기준과 통관적법성을 충족하는지를 점검, 지원하기 위해 업체별로 기업상담 전문관을 지정, 운영하는데 기업상담 전문관인 AM이 어떤 업무를 하는지 AEO 심의 사항은..

일반간이보세운송업자 지정요건, 지정기간, 지정취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고절차가 간이, 보세운송 물품의 검사를 생략, 담보제공 면제 등의 장점이 있는 일반 간이 보세운송업자의 지정요건, 지정기간, 지정 취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간이 보세운송..

[보세사 이론] 화물분류 기준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세사 시험 3과목 화물관리 내용 중 하나인 화물 분류 기준에서 장치장소 기준과 수입식품 보관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세사 이론]  화물 분류 기준 정리 화물 분류 기준을..

[보세사 시험 공부] 물품의 반출입 및 물품 관리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물품의 반출입 및 물품 관리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핵심 키워드는 "반출입 신고 대상 내국 물품", "종합 보세구역의 반입한 물품의 장치 기한은 제한 x"입니다 [보세사 시험공부]..

환어음양식부신용장과 할부선적신용장 [내부링크]

신용장의 특수형태. 오늘은 환어음 양식부 신용장(marginal credit)과 할부 선적 신용장(installment shipment credi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어음 양식부 신용장과 할부 선적 신용장 1. 환어음 양식..

기탁신용장과 백지신용장 (신용장 특수형태)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신용장 특수형태 중 기탁 신용장(escrow credit)과 백지 신용장(blank credi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탁 신용장과 백지 신용장 1. 기탁 신용장(escrow credit) 수입업자가 무역대금을..

연장신용장과 동시개설신용장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용장의 특수형태 중 연장 신용장(extended credit)과 동시 개설 신용장(back to back credi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장 신용장과 동시 개설 신용장 1. 연장 신용장(extended credit) 회전..

신용장의 특수형태 (회전신용장,전대신용장) [내부링크]

신용장 특수형태 중 회전신용장과 전대 신용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장의 특수형태  (회전신용장, 전대 신용장) 1. 회전신용장(revolving credit) 신용장을 개설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동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