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ryfriend의 등록된 링크

 furryfri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펜트하우스의 이지아의 근황 [내부링크]

배우 이지아가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지아는 두툼한 패딩에 스니커즈를 신고, 한손에는 비닐봉지를 든 채 자신의 반려견 '로다'와 산책 중인 모습..

레이디 가가 "보상금 5억 6천만원" 걸었다 [내부링크]

미국 가수 레이디 가가가 보상금 50만달러(약 5억 6천만원)의 보상금을 내걸었다.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Lady Gaga's Dogwalker Shot, Wounded In Hollywood; 2 French Bulldogs Stolen 26일(이하..

임영웅 촬영 현장에서 '품안에 쏘옥~' [내부링크]

트롯 가수 임영웅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30일 'ilcomm_performance(일컴크리에이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어떤 모습이 담겼을까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설현의 키스를 거부하는..."내가 싫어?" [내부링크]

지난 24일 설현은 "내가 싫어?"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설현은 덩치의 오른쪽 뺨에 입술을 가져다대고 셀카를 찍었습니다. 다음 사진들에서는 고개를 돌..

[반려동물 숙소 4탄] 부산, 아르반 호텔 [내부링크]

반려동물 동반 숙소 4탄은 부산입니다. 부산에 위치한 아르반 호텔을 소개합니다. 부산 진구에 위치한 아르반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레스토랑,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

배우 박신혜, 잠들기전에 한 장..."잘자요 내 사랑"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14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여기까지, 잘자요 내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묘와 나란..

임수향, '엄마 바라기' 달달한 일상 [내부링크]

배우 임수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수향은 편안한 차림으로 양말을 신고 있었습니다. 그 곁에서 임수향을 바라보며 애교를 부리고 있는 귀여운 반려견의 모습..

혜리, "나 집에 가지마?" 애틋한 시간 [내부링크]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애틋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15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집에 가지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혜리는 가지 말..

소녀시대 서현의 폭풍 애정 표현에 당황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뽀뽀 쪽"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뽀뽀를 품에 안고 달달한 애정표현을..

트와이스(TWICE) 다현의 꿀눈빛 발사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 다현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다현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아주 꿀 눈빛이 뚝뚝 떨어집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현은 자신의 반려견..

마블리 손에 들어가니 곧 으스러질 것 같아... [내부링크]

배우 마동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안아야 되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마블리 손 안에 들어가니 으스러질 것만 같아 보이네요 훅훅 으스러질 것 같아 보였던 새끼 고양..

이민호와 함께 잠든...침실에 무슨일이? [내부링크]

배우 이민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ang"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민호가 하얀 이불을 덮고 단잠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이민호 혼자만 있던 것이..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반가운 근황 [내부링크]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이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20일 최강창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있는 저녁드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어떤 사진인지 볼까요? 공개된..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강아지로 변했다? [내부링크]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지수가 개로 변했다?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개로 변했다는건 무슨 의미일까요?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자신의 반려견인 달곰이, 포키와 함께..

[반려동물 숙소 3탄] 연남, 지브로 에이치 [내부링크]

반려동물 동반 숙소 3탄은 서울 연남동입니다. 연남, 지브로 에이치를 소개합니다. 서울에 위치한 지브로 에이치는 홍익대학교에서 1.9km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트와이스(TWICE) 나연, 셀카는 어려워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31일 나연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는 어려워 특히 너네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하 나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품안에... [내부링크]

그룹 블랙핑크(BlackPick)의 멤버 제니가 안부인사를 전했습니다.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자기 너무 추워졌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니..

방탄소년단(BTS) 브이로그가 아닌 '뷔로그'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어떤 브이로그 영상일까? BANGTANTV에 그 영상이 공개됐다. 반려견 연탄이와 함께하는 뷔의 영상으로 해당 영상은 공개 후 5시간 만에 100만뷰를 넘어섰다. 역..

[반려동물 카페 4탄] 은평한옥마을, 스페이스 헬레나 [내부링크]

서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카페. 반려동물 카페 4탄 은평한옥마을에 위치한 스페이스 헬레나를 소개합니다. 스페이스 헬레나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2020년 3월에 오픈해서 여전한 인..

트와이스(TWiCE) 정연, 나...난...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 정연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정연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요일에 만나자"라는 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의 반려견 '나..

BTS 제이홉의 미키 사랑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의 미키 사랑이 남다릅니다. 제이홉은 미키의 미소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직 모르셨다구요? 방탄소년단(BTS)의 전용 SNS에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제이홉은 카메라를 바라..

김사랑 아이 공개, 함께 녹음실 방문 [내부링크]

배우 김사랑이 아이를 공개했습니다. 응? 김사랑 결혼했냐구요? 끝까지 읽어보세요!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반려견 '아이'와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후시녹음하러 같이 왔어요"라는..

모모, 이불 밖은 위험해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 이불 밖은 위험해 지난 26일 모모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그램 계정에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모모는 자신의 반려견 '부'와 함께 찍은 사..

[반려동물 숙소 2탄]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내부링크]

서울에는 반려동물 동반 숙소가 없을까? 서울 같은 번화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묵을 수 있는 숙소는 어딜까? 반려동물 숙소 2탄,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

방탄이와 연탄이(BTS, 뷔)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자신의 반려견 '연탄'이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뷔는 지난 15일 팬 커뮤니티 서비스 위버스에 "정구강 석진이형 보시오 탄이 미용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

[반려동물 식당 4탄] 이태원, 스핀들마켓 [내부링크]

반려견 눈치 보지 않고 갈 수 있는 식당 반려동물 식당 4탄을 준비했습니다. 이태원, 스핀들마켓 소개합니다. 경리단길 끝자락에 다다르면 건물 외벽부터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스핀들마켓이 등장합니다. 마치 외..

이효리 품안에서 별이 되다.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의 품안에서 별이 됐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반려견 '순심이' 지난 23일 순심이는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24일 안성평강공주보호소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효리 님께 오늘 소식이..

우디를 사랑하는 신민아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는 우디를 사랑한다. 토이스토리의 '우디'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장난치지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신민아의 반려견 '우디' 우디와 장난을 치며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고..

[반려동물 카페 3탄] 울산 카페 그로운 [내부링크]

반려동물 동반가능한 카페는 어디가 있을까요? 어느덧 3번째네요. 이번에도 울산에 위치한 카페, '그로운'을 소개합니다. 울산, 정자동에 위치한 그로운 외관부터 깔끔하네요. 이런곳에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

ITZY(있지), 예지의 홍삼러브 [내부링크]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예지가 홍삼을 좋아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예지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러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바로, 그녀의 반려견 '홍삼' 홍삼이와 함께 여유로운 일상이 공개됐습니..

소녀시대 유리 "침대는 안돼!" [내부링크]

소녀시대 멤버 '유리' 배우 '권유리'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사진과 함께 적힌 글은 "아무리 웃어도 침대는 안돼" 응? 침대요? 안된다구요? 사진 속에는 두 마리의 강아지가 있었..

[반려동물 식당 3탄] 연남, 그리카레 [내부링크]

지방에만 반려동물 동반가능한 식당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그리카레'를 소개합니다. 서울에 '반려견 동반 가능' 식당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그리카레'는 가능하죠 화려한 것을..

김희철, 우리 사이 좋다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한 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무슨 이유였을까? 공개된 사진에는 이불을 덮고 있는 김희철의 다리 위로 반려묘인 '희범'.'체리'의 뒷모습이었다. 김희철은 사진..

박민영 "점점 무거워진다" [내부링크]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점점 무거워진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의 반려견인 '레옹'와 함께한 모습이었습니다. 처음 공개했을 당시보다 더 큰 몸..

설현의 덩치 [내부링크]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덩치를 자랑했습니다. 설현이 키우고 있는 견종은 GD가 키우는 견종과 같은 '샤페이' 이름은 '덩치' 처음에는 아주 작지만 크면 클수록 정말 곰처럼 커..

[반려동물 카페 2탄] 울산 카페 은린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카페 두번째입니다. 이번에는 울산에 위치한 카페 '은린'을 소개합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카페 내부도 역시나 한옥의 고급진 분위기가 이어집니다. 다양..

배우 성유리, 지극정성 안타까운 사랑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배우 성유리의 지극하고도 안타까운 사랑이야기다. 성유리의 눈물짓게한 것은 무엇일까? 연기로 우는 것이 아닌 안타까움의 슬픔이었다. 성유리의 눈물을 흘린 이유는 바로 성유리의 반려견 '잉잉이..

청순한 남규리 한손으로 든다 [내부링크]

가수 '씨야'의 멤버였던 남규리,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청순해보이는 남규리가 한손으로? 사진 속 남규리는 익숙한 듯 한..

걸스데이 민아, 품안에 [내부링크]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민아는 빨간 무대의상을 입고 있었는데요. 민아의 품안에는 포메라니안이 안겨있습니다. 민아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송혜교의 분홍사랑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의 분홍사랑은 남달랐습니다. 본홍사랑? 바로 송혜교가 입양한 '비숑 프리제' 이름은 '분홍이','사랑이' 송혜교는 분홍이, 사랑이와 함께 #개스타그램에 빠져지내고 있습니다. 분홍이와 사랑이의..

신세경은 '진국' [내부링크]

배우 신세경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왜 신세경이 '진국'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속의 강아지는 신세경의 반려견 '진국' 진국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많이 컸지!"라고 근황을..

래퍼 키썸, 너 왜 나랑 닮았어? [내부링크]

래퍼 키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 왜 나랑 닮았냐"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뭐가 닮았다는건지 한번 보겠습니다. 응?? 어디가 닮은걸까요?? 키썸과 함께 사진의 강아지는 '프렌치 불독' 프랑스 원산의..

소녀시대 유리, 하니와 키스 연습 [내부링크]

소녀시대 유리가 하니와 키스 연습을 하는 사진이 게재되어 화제입니다. 소녀시대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니와 키스 연습하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아니? 하니와 키스연습? 그녀의 반려견, 하니 EX..

지드래곤과 똑닮았다 [내부링크]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시크한 반려묘가 있었는데요. 지드래곤의 반려묘인 아비시니안 '아이' 주인이 사진을 찍어도 관심없다는 듯한 시크한..

제니도 쿠마도 시무룩 [내부링크]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반려견 쿠마와 함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쿠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무슨일인지 시무룩하네요. 반려견 쿠마와 함께 매트리스에 누워 시무..

예정화는 처음부터 마동석이었다. [내부링크]

예정화는 처음부터 마동석이었던게 분명합니다. 그녀의 반려견 돈만이를 보면 알 수 있죠 어떤가요? 인정아닌가요? 최근 예정화와 마동석이 마침내 결혼 언급이 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두 분 모두 행복..

모델 유승옥 메롱짤 [내부링크]

모델 유승옥이 인스타그램에 메롱짤이 올라왔습니다. 유승옥은 래브라도리트리버와 함께 메롱을 하며 찍은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순한 인상이 강아지와 매우 닮았네요

소녀시대 써니와 라디오데이트 [내부링크]

소녀시대 써니가 반려묘와 함께 라디오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써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금이와 함께하는 #써니의FM데이트 이제 곧 시작!!!" 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써니의 모습은..

셋이여서 행복한 블랙핑크 제니 [내부링크]

블랙핑크(Black Pink)의 멤버 제니가 '카이','쿠마'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KuKu. My baby bo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제니품에 안겨있는 쿠마의..

예쁜애 옆에 예쁜애 트와이스 모모 [내부링크]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반려견 '부'와 함께한 일상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모'와 '부' 반려견과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모모' 밝은 미소와 부의 앙증맞은 표정..

아만다 사이프리드 패션위크에서도 [내부링크]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패션위크에서도 핀과 함께 하는 사진이 파파라치에 공개되었습니다. 핀과 산책을 하는 그녀는 검은 드레스와 작은 클러치를 들고 높은 힐을 신은 화려한 모습이었습니..

샤이니 키와 어울리는 꼼데가르송 [내부링크]

샤이니 멤버 '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반려견 '꼼데가르송'과 나들이 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 꼼데와 가르송 맞습니다. 키의 반려견 이름이 꼼데,가르송입니다...

원더걸스 선미와 같이 활동하는 반려견 [내부링크]

원더걸스 멤버였던 선미의 반려견이 공개되었습니다. 선미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강아지는 바로 본인의 반려견인 '니뇨' 니뇨는 포메라니안으로 방송에도 출연한 적이 있어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반려견..

푸들 특징과 성격 [내부링크]

명랑하기도 소문이 자자한 푸들 푸들은 어떤 견종일까? 오늘 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들은 유럽 각국의 왕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견종입니다. 프랑스에서는 국견이 되기도 했으며, 푸..

만찢녀 안젤라 베이비의 키스 세례 [내부링크]

만찢녀라고 불리는 안젤라베이비는 홍콩의 모델 겸 배우,가수로 영어 이름이 안젤라이지만, 학교 생활동안 "베이비"라고 불렸습니다. 모델 일을 시작하면서 두 이름을 합쳐 "안젤라 베이비"로 정했습니다. 그..

EXO 백현만큼이나 훈훈한 그의 반려견 [내부링크]

엑소(EXO) 멤버 백현는 훈훈함의 대명사죠. 네이비색 슈트가 훈훈함을 뽐냅니다. 그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했습니다. 백현의 반려견 이름은 본인의 성을 딴 '변몽룡'.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반려식당, TMIFEED에 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식당입니다. 기쁜 뉴스를 전하기 위해 블로그를 켰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가 저희에게 선물을 주신 것일까요? 산타의 선물은 바로, 반려식당이 뉴스에 떴습니다!! TMIFEED..

가수 윤하, 품에 안고 셀카 [내부링크]

가수 윤하의 사진을 보면, 다정하게 찍은 듯한 사진이 보입니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그이그'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바로, 조그마한 반려견 두 마리를 품에 안고 찍은 사진입니다...

유지태김효진 부부와 효심이 [내부링크]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아간다는 유지태김효진 부부 유지태와 김효진 부부에게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한명이 효심이냐구요? 아니요!! 아들 2명의 이름은 수인/루이 입니다. 이제 예상되시나요? 네, 맞..

좀 그런 피제이와 박재범 [내부링크]

좀 그런 피제이? 그게뭐야? 2006년, 박재범의 싸이월드에 좀 그런 개로 등장한 '피제이' 이때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좀 그런 개로 통했던 피제이ㅎㅎ 박재범은 반려견 피제이 그리고 오스카 이렇게 닥스훈트..

[반려동물 숙소 1탄] 제주 애단비 [내부링크]

반려인이라면 여행 스케줄을 짤 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이 바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지 인데요. 그렇다면 제주도에 반려동물 숙소가 가능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반려숙소 1탄!! 제주 애단비를 소개해드..

[반려동물 카페 1탄] 홍대 헤이쥬드 루프탑 카페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카페는 어디가 있을까요? 대부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곳은 동반이 가능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반려동물과 외출 시 가기 좋은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반려카페 1탄!! 홍대 헤이쥬드..

[반려동물 식당 2탄] 이천 원이쌀밥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가도 반려인이라면 고민되는 문제, 바로 식당입니다. 여행하면서 보통 점심은 밖에서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입장이 가능한 식당을 미리 찾아봐야합니다. 반려식당이 그 수..

강지영은 고양이 닮은꼴 [내부링크]

카라 멤버였던, 강지영은 현재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강지영은 본인의 반려묘와 함께한 귀여운 일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NI"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반려묘를 공개했습..

중국여신 장쯔이 반려견과의 일상은? [내부링크]

중국 여신 장쯔이는 연예동력대상에서 가장 유명한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연예동력대상>은 홍콩의 밍보 주간이 주최하는 시상식 행사입니다. 장쯔이가 중국 SNS인 웨이보(Weibo)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

무지개 다리를 건넌 은혁의 반려견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의 반려견이 무지개 다리를 건넜습니다. 그는 반려견의 죽음에 애도를 표했는데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반려견 '초코'의 죽음을 알렸습니다. 우리 초코를 가슴에 묻었다는 글과 함..

강아지에게 딸기 먹여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딸기를 먹여도 될까요? 강아지가 딸기를 먹어버렸어요 괜찮나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강아지가 딸기를 먹어도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급여 시 주의가 필요하..

[반려동물 식당 1탄] 이태원 봉쥬르스고이 [내부링크]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하고 싶어도, 반려동물 입장제한 때문에 곤란하셨던 적 없으신가요? 반려식당에서 준비한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식당을 소개해 드립니다. 반려식당 1탄!! 이태원 봉쥬르스고이를..

미스터션샤인 변요한의 복스타그램 [내부링크]

<미생> <미스터션샤인>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변요한 그는 "복스타그램 복자랑 지난 날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바로 그의 반려견 '복자'와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선그라..

지드래곤(GD)의 반려견 가호와 줄리의 논란(사건정리) [내부링크]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GD)의 반려견으로 유명한 가호와 졸리가 기본적인 관리도 받지 못한채 방치된 듯 보이는 근황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GD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션에서 지내는..

현아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단짝은? [내부링크]

패왕색이라고 불리우는 현아 그녀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단짝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소금이' '소금이'는 현아의 반려견인데요. 솜뭉치처럼 생긴 귀여운 반려견 '소금이' 소금이는 현아와 환상의..

닥스훈트 특징과 성격 [내부링크]

허리가 길기로 유명한 반려견 '닥스훈트' 국내에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는 견종입니다. 그런 '닥스훈트'에 대해 여러분을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오늘 닥스훈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스..

방탄소년단(BTS) 진 짜장 좋아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은 짜장이 좋답니다. 이게 무슨소리냐구요? 궁금하신가요? 시작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진' '진'은 7인조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최근 로 컴백했는..

비글의 특징과 성격 [내부링크]

비글은 어떤 강아지일까? 비글에 대해 여러분은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그냥 귀엽고 사고뭉치로만 알고계시진 않으신가요? 오늘 비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글은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

레드벨벳 조이의 우리 애기 [내부링크]

레드벨벳의 조이의 우리 애기가 누구일까? 레드벨벳 조이가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조이의 품속에 안겨있는 하얀 강아지!! 바로 조이의 우리 애기라고 불리운 주인공입니다. 반려견을 바라보며 미소짓는 조이..

방탄소년단(BTS)의 손길이 느껴진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은 강아지를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귀차니즘에 걸린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이랑 놀아주기!"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블랙핑크 지수의 애정공세에 당황?! [내부링크]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누군가의 반려묘에게 애정공세를 펼치고 있는데요!! 당황한 모습을 보이는 반려묘!! 지수의 편안한 복장과 함께 찍은 반려묘!! 그렇다면 이 반..

소녀시대 유리의 반려가족은? [내부링크]

소녀시대로 데뷔해, 배우로 활동중인 유리!! 유리의 반려가족은 어떻게 될까요? 소녀시대 유리의 반려가족은 강아지입니다. 반려견 하니(왼쪽), 두이(오른쪽) 이렇게 두마리와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사진을..

요크셔테리어 특징과 성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식당입니다. 여러분께서는 반려동물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나와 함께하고 있는 반려동물의 성격은 어떨까요? 강아지는 각각의 특징과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요크셔테리어에..

블랙핑크 제니의 쿠마(곰 아닙니다) [내부링크]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의 반려동물은 바로 '쿠마' 곰 아니구요! 강아지입니다. 아기곰같은 모습도 보이는 쿠마!(그래서...쿠마?) 방송에서 쿠마는 제니가 지시하는 영어 명령에도 반응하는 영특한? 모습을 보이기..

전세계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반려견은? [내부링크]

오늘은, 전세계의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반려견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전세계 팬들?? 글로벌 스타?? 바로 방탄소년단(BTS) 입니다. 그 중 오늘의 반려견은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입니다. 방탄소년단 트..

연예인도 집사일뿐 EXID 하니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을 '집사'라고 하죠.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는 반려인을 자신과 동등한 서열로 보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에게도 예외는 없습니다. EXID의 하니도 반려묘 집사인데요. 고양이들은 누구에게나..

고양이 IQ 테스트 [내부링크]

고양이 IQ는 어떨까요? 집사님들께서 모시고 계시는 우리집 반려묘 IQ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고양이 아이큐테스트를 진행하기 앞서, 한가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양이와 집사님 함께 집중해주실 수 있는 공간..

강민경의 반려견 '휴지'가 이름이 된 이유는? [내부링크]

가수 강민경의 반려견 '휴지' 왜 반려견의 이름이 휴지가 되었을까? 강민경은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반려견 '휴지'와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그의 반려견 '휴지'는 하얀색 비숑 프리제 입니다. ..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은? [내부링크]

소녀시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요정같은 외모로 좋아했던 가수인데요. 놀토에서 태연이 10년만에 예능 고정MC로 합류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습니다. 태연은 이번에 크러쉬와 함께 신곡 <놓아줘>로..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 [내부링크]

크러쉬는 <우아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힙합 R&B 가수로, 그의 반려견은 '두유'입니다. Shindoyou '두유'는 개인 SNS를 가지고 있을 만큼 제법 큰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셀럽견으로서 방..

EXO 세훈의 반려동물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홀로 있는 시간이 증가하는 싱글족들의 관심은 반려동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EXO 막내멤버인 세훈은 어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까요? 세훈은 비숑을 키우고 있으며, 이름은 '..

씨엔블루의 장신미남 이정신의 반려견 [내부링크]

최근 3인조로 컴백에 성공한 가수 씨엔블루... 이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 또한 아주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정신은 최근 대한민국 국군으로 사고 없이 무사히 전역을 했는데요...

방송인 최희의 반려견 '모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식당입니다. 오늘은 최근 결혼 후, 임신을 하여 벌써 만삭이 된 최희 전 아나운서의 반려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브이로그를 통해서도 '자존감이 떨어졌어요'라며 소식을 전..

소녀시대 써니, 반려묘 '소금'과 '후추' [내부링크]

소녀시대 써니가 반려묘들의 집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은 이미 공공연히 퍼진 소문일 것이다. 그렇다면, 소녀시대 써니는 어떤 반려묘를 키우고 있을까? 바로, 흰색 반려묘 '소금'이 입니다. 함께 입술을..

고양이가 어떻게 이런 자세를?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마치 사람이 쪼그려 앉은 것처럼 앉아 있는 고양이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바로 그런 고양이가 있어 화제입니다. 여러분은 사람처럼 앉아있는 고양이 사진이 보이시나요? 마치 사람처럼 앉아있는 자세..

배우 정려원의 4묘4색 반려묘 [내부링크]

배우 정려원은 4마리의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정려원은 9년차 집사로 반려묘의 목욕부터 식사, 샤워를 챙기는 데 이젠 거의 베테랑 수준이라 전문가라 불러도 된다고 할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럼, 정려원..

고양이 역장, 한국 vs 일본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 역장으로 유명한 아이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1. 국내 최초 명예 역장! 지하철 1호선 역곡역 '다행이' 명예 고양이 역장 '다행이'는 역곡역 김행균 역장이 키우는 반려묘로 '다행이'를 소개한 여러..

우리집 반려견은 지능이 높은편일까? [내부링크]

반려견들도 각각의 지능이 다른데요. 과연 우리집 반려견은 높은 지능에 속하는 견종일까요? [10위] 오스트레일리아 목축견 지능이 높고, 훈련을 잘 받아 경찰견/군견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견종입니다. 충직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견종 TOP 10 [내부링크]

'The I Love Dogs Site'라는 미국 반려동물 네트워크에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견종 TOP 10'을 소개했습니다. 미국 사람들은 어떤 강아지를 가장 사랑스러워 할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사랑스러운지 확인해..

가수 태연 댕댕이 '진저' [내부링크]

가수 태연은 어떤 강아지를 키우고 있을까요? 가수 태연은 위 사진과 같이 바로 '푸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푸들은 프랑스와 중유럽이 원산지로 알려져 있으며, 우아하고 기품있는 용모와 정방형의 체구로 균형이..

윤아, 폰게임에 푹 빠져 아무것도 안보인다.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서포터하실분ㅋㅋ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휴대폰 게임이 한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