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blog의 등록된 링크

 future-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환불 수수료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컬쳐랜드 계정에 충전되어 있는 컬쳐캐쉬를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은 환불 기능을 이용하는 것으로, 10%의 수수료가 차감된 후 남은 금액이 계좌에 입금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환불) 컬쳐랜드 금고에 보관된 컬쳐캐쉬를 현금으로 환불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아직 충전하지 않은 문화상품권을 환불하는 방법은 본 글에서 다루고 있지 않으니 다른 게시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컬쳐캐쉬 환불 시 10%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1. Cultureland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자신의 계정으로 컬쳐랜드에 로그인합니다. 3. 사이트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누릅니다. 4. 고객 센터 > 환불신청을 클릭합니다. 5. 자동환..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 (ft.크롬 브라우저) [내부링크]

다들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이 하나쯤은 있을 텐데요. 오늘은 한국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설명드리는 방법은 크롬 브..

크롬 다운로드 방법 알아봐요 (ft.편리하고 좋은 브라우저) [내부링크]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Chrome는 구글에서 개발한 브라우저로 2008년 9월 3일에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마침내 12월 11일에 정식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 기준 6..

디스코드가 뜻 도대체 무엇일까? 개념 특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디스코드의 개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사람들과의 소통은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팀이라는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 게임일수록 직접적인 승률이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질이 달라지게..

디스코드 다운로드 빠르게 해보시죠 (ft.용량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웹 브라우저로 사용해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데스크탑 버전으로 사용하면 편한 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실행시킬 때 바로 실행되며 한 번 로그인을 해놓..

2022년 최저임금 시급 개념 정리와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시급 알아보기 및 개념 정리 오늘은 2022년 최저임금 시급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갈수록 최저임금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것을 계산하여 향후 계획을 미리 준비해 놓는..

게이밍 유선 로지텍 마우스 추천 고민중이라면 클릭! [내부링크]

게임을 할 때 중요한 요소는 아무래도 마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마우스의 반응 속도, 클릭 느낌, 추가 기능에 따라 실력이 갈리기 때문인데요. 이런 것을 보면 정말 장비가 중요하다는 정말 와닿습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방법 이렇게 [내부링크]

사람이라면 언젠가 자신의 비밀번호를 분실할 때가 옵니다. 모든 계정의 비밀번호가 전부 같게 하나로 통일되어 있다면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이렇게 모든 계정의 비밀번호를 같게 설정한다면 편할 수는 있지만..

발로란트 VP 가격, 가격표 정리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발로란트 VP 가격 알아봅시다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처음으로 개발한 카운터 스트라이크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밀리터리 FPS의 감각을 유지하면서도 스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과금 요소도 존..

가스라이팅 뜻 유래 예시 세뇌 과정 모든 것 총정리 [내부링크]

가스라이팅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요즘 각종 매체를 통해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를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단어의 의미와는 무관하게 전혀 다른 뜻이 존재하고 있어서 답답함을 굉장히 유발하는 단어 중 하나이..

고클린 PC 최적화 프로그램 자주 사용되는 기능들 정리해봄 [내부링크]

컴퓨터는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관리자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방 속도가 저하되거나 하는 등의 좋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PC 최적화 프로그램인 고클린의 기능들을 정리해보도..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요즘 메타버스 산업이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란 말해서 가상세계 속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활동을 할 수 있게 만드는 시스템인데요. 하위 개념으로는 가상현실, 증강현실 등이 있겠습니다...

디스코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정보화 시대가 열리면서 개인정보 유출과 문제점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곳곳에서는 이미 심각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신상정보 유출로도 사생활을 침해당할 수 있는 판에 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

발로란트 청약철회 환불 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사람이라면 무슨 일을 하던 누구나 실수를 한 번쯤은 하기 마련입니다. 결제를 진행할 때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아무리 확인을 잘 하고 결제를 진행했다 한들 분명 실수할 때가 있습니다...

티키타카 뜻 촥촥 감기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티키타카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이 티키타카라는 말은 주로 축구를 할때 자주 쓰이곤 하지요. 저는 축구에 관심은 별로 없지만 주변 지인들이 하는 얘기를 들고 알았어요. 티..

자강두천 뜻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TV 프로그램을 보면 자강두천이라는 자막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뜻을 정확하게 모르고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자강두천 뜻이 무엇인지 알아볼까 해요. 자강..

jmt 뜻 이번에도 영어인데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jmt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저번에 다뤘던 tmi에 이어서 jmt인데요. 둘다 영어라서 도무지 짐작이 가지 않더라고요 ㅋㅋㅋ jmt는 존맛탱의 약자라고 해요. 맛있는 음식을 표현..

tmi 뜻 짐작도 안간다 도대체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tmi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tmi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고 있는데 저는 뜻을 몰라서 이해하지도 못하고 대화에 참여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ㅡㅠ tm..

잼민이 뜻 그런데 이름이 넘 귀엽다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잼민이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처음에 무슨 뜻인지 모르고 들었다가 그냥 귀여운 학생 이름인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제가 알지 못했던 의미를 가지고 있었어요..

킹받네 뜻 도대체 뭐야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킹받네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유튜브나 인터넷 커뮤니티들을 보면 "아 킹받네, 킹받는다"하는 댓글들을 자주 보셨을겁니다. 그 뜻을 보다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아보러 가실게..

어쩔티비 뜻 이거 도대체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어쩔티비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요즘 아이들 보면 어쩔티비, 어쩔로봇청소기 라는 말을 자주 하는데요. 도대체 이게 뭐길래 어쩔을 붙이면서 티비를 붙이는건가 참 의아하더라..

소확행 뜻 간단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소확행 뜻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단어 뜻을 알아보니까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자세한 건 밑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당 소확행 뜻은 간단해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뇌절 뜻 이런 거였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뇌절 뜻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까 해요~ 우리가 인터넷을 하다 보면 댓글중에 무조건 있는 이 뇌절이라는 단어 다들 무슨 뜻인지 너무 궁금하지 않았나요? 밑에서 뜻을 자세하게..

손절 뜻 너무 간단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손절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다들 살현서 손절이라는 단어를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도무지 무슨 뜻인지 몰라서 답답했던 분들은 이번 글을 주의깊게 봐주셔야 해요! 손절..

현타 뜻 모르는 분들은 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현타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이런 단어들의 뜻을 몰라서 의사소통 문제를 겪는 분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그런 분들은 제 블로그 생활 지식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을 확인해 주시..

뇌피셜 뜻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뇌피셜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요즘 커뮤니티 댓글들을 보면 뇌피셜이라는 단어가 자주 사용되곤 하는데요. 저는 뜻을 몰라서 난처하고 대화에 같이..

오미크론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랜만에 찾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오미크론 뜻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오미크론 뜻 오미크론은 코로나19 변종이라고 하는데요. 그리스 알파벳의 15번째 글자의 이름을..

억까 뜻 억빠 뜻 도대체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억까 뜻 억빠 뜻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먼저! 억까 뜻은 "억지로 까다"의 줄임말로 많은 10대 20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죠 ㅎㅎ 자세하게 알아보러 가실게요~ 억까 뜻 억까..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구매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제가 취미로 가끔씩 즐겨하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구매 하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내 마음대로 집도 짓고 스킨을 만들고 꾸미고 정말..

크크루삥뽕 쿠쿠루삥뽕 도대체 무슨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요즘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많은 유행어가 돌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크크루삥뽕 쿠쿠루삥뽕 뜻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요즘 인싸들은 다 안다는 신조어 크크루삥뽕 쿠쿠루..

에어팟프로 고민중이라면 들어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입해서 1년동안 잘 쓰고 있는 에어팟프로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해요 ㅎㅎ 후기 무선이다 보니까 일할때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운동할때가 정말 좋더라고요~ 귀에 쏙 들어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사상 최악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내부링크]

뉴사우스웨일스 주 지도자가 이번 사태는 "코로나19 전염병 발생 이후 호주 역사상 최악의 상황"이라고 경고했다. 글래디스 베레직리안 주 총리는 현재 폐쇄 상태인 시드니에 대한 규제가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