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iniiid의 등록된 링크

 fxiniii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21년 1월 2일 토트넘 홋스퍼 브라이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1년 1월 2일 토트넘 홋스퍼 브라이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지난 풀럼전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급작스럽게 경기가 취소되며 갑작스럽게 휴식을 취하게 된 토트넘 홋스퍼가 새해 첫..

20년 11월 8일 토트넘 홋스퍼 웨스트브롬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1월 8일 토트넘 홋스퍼 웨스트브롬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20년 11월 8일 토트넘 무료중계 손흥민 무료중계 프리미어리그에서 개막전 패배 이후 상승세를 타며 어느덧 리그 상위원을 바라보고..

20년 11월 5일 라이프치히 파리 생제르망 무료중계 황희찬 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1월 5일 라이프치히 파리 생제르망 무료중계 황희찬 중계 하이라이트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만나게 된 두 팀 라이프치히와 파리생제르망. 이 두 팀의 대결은 황희찬 선수가 라..

20년 11월 4일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무료중계 실시간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1월 4일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무료중계 실시간중계 하이라이트 챔피언스 리그 조별 스테이지에서 예상과 다르게 나란히 이름값을 하지 못하고 3위 4위에 쳐져있는 명문구단 레알 마드리와 인터밀란이 맞..

20년 11월 2일 토트넘 홋스퍼 브라이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1월 2일 토트넘 홋스퍼 브라이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유로파리그에서 로열 앤트워프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하면서 1:0으로 패한 토트넘 홋스퍼가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경기에서 브라이튼..

20년 10월 30일 로열 앤트워프 토트넘 홋스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0월 30일 로열 앤트워프 토트넘 홋스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지난 프리미어리그 번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기분 좋은 승점 3점을 챙겨갔던 토트넘 홋스퍼가 이번에는 유로파리그에서 벨기..

20년 10월 27일 번리 토트넘 홋스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년 10월 27일 번리 토트넘 홋스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계속해서 승리하고 있지만 리그 경기가 아니었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11위에 랭크되어있는 토트넘이 번리와 정규리그 경기를 어웨이..

KBL 프로농구 중계 현대 모비스 KBL 중계 [내부링크]

KBL 프로농구 중계 현대 모비스 KBL 중계 네이버에서 그동안 중계를 해왔던 프로농구 중계가 중단되었습니다. KBL 실시간 중계, 프로농구 정규리그 중계는 어디에서 하는지 한 번 정리해보겠습니다. 2020~2021 현..

10월 21일 챔피언스리그 맨유 PSG 무료 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10월 21일 챔피언스리그 맨유 PSG 무료 중계 하이라이트 코로나로 인해 시작이 늦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생제르망의 경기가 한국시간 2020년 10월 21일 04:00에 펼쳐집니다. 맨체스터 유..

20년 10월 19일 토트넘 홋스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내부링크]

20년 10월 19일 토트넘 홋스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A매치를 마치고 다시 리그 경기가 재개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손흥민 선수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토트넘 홋스퍼가..

20년 10월 17일 아우크스부르크 라이프치히 무료중계 황희찬 경기중계 [내부링크]

20년 10월 17일 아우크스부르크 라이프치히 무료중계 황희찬 경기중계 분데리스리가 상위권 다툼을 현재 1위 팀과 2위 팀의 경기. 한국 사람들에게 익숙한 두 팀인 아우크스부르크 라이프치히가 10월 17일 22:30에..

구미호뎐 재방송 다시보기 원작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내부링크]

구미호뎐 재방송 다시보기 원작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tvN에서 이준기 문채원 주연의 악의 꽃의 후속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재방송 다시보기 원작 인물관계도 넷플릭스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뎐..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방영중인 예능 프로그램인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애로부부는 "너 없인 못살아", '에로'는 사라지고..

포르투갈 스페인 친선경기 일정 중계 [내부링크]

포르투갈 스페인 친선경기 일정 중계 A매치 기간에 펼쳐지는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경기에 많은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포르투갈과 스페인은 가장 최근에 열린 월드컵인 2018 러시아..

18 어게인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내부링크]

18 어게인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JTBC에서 종영한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후속 드라마로 방영중인 18 어게인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20년 10월 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홋스퍼 경기일정 및 손흥민 경기중계 [내부링크]

20년 10월 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홋스퍼 경기일정 및 손흥민 경기중계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고 앞으로 치고 달려나아가야 하지만 그렇지 못해 갈길이 바쁜 두 팀 간의 대결이 한국시간 2020년 10월..

20년 10월 4일 발렌시아 베티스 경기일정 및 이강인 경기중계 [내부링크]

20년 10월 4일 발렌시아 베티스 경기일정 및 이강인 경기중계 라리가에서 시즌 초반 기세좋게 상위권으로 치고 나가며 2위에 랭크되어 있는 발렌시아와 승률 50%를 보이며 7위에 랭크 되어있는 레알 베티스의 경기..

라이프치히 샬케 경기일정 및 황희찬 경기일정 중계 [내부링크]

라이프치히 샬케 04경기일정 및 황희찬 경기일정 중계 분데스리가에서 지난 시즌보다 더욱 상위권을 노리고 있는 라이프치히와 현재 시즌 최하위에 랭크되어있는 라이프치히와 샬케 04의 경기가 한국시간 2020년 1..

브라이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일정 및 중계 [내부링크]

브라이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일정 및 중계 지난 9월 26일 경기를 펼쳤던 브라이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만나 대결을 펼칩니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는 한국시간으..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류현진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 [내부링크]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류현진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 15년만에 빅리그 동반승리를 이뤄낸 코리안 듀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추석 당일에 일명 와카라 불리우..

리버풀 아스널 경기일정 및 중계 [내부링크]

리버풀 아스널 경기일정 및 중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프리미어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아스널과 바로 그 다음 4위를 달리는 리버풀이 대결을 펼칩니다. 두 팀 모두 2전 전승이지만 골득실에 의해..

맨시티 레스터 경기일정 및 중계 [내부링크]

맨체스터시티 레스터 경기일정 및 중계 프리미어리그에서 상위권 다툼을 벌일예정인 두 팀간의 대결이 한국시간 2020년 9월 28일 00:30분에 펼쳐집니다. 맨체스터시티와 레스터시티의 경기는 맨체스터 시티의 홈구..

토트넘 뉴캐슬 경기일정 및 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내부링크]

토트넘 뉴캐슬 경기일정 및 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요근래 최고의 폼을 자랑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몸 담고 있는 토트넘의 경기가 이번주 주말 한국시간으로 2020년 9월 27일 22시에 펼쳐집니다. 토트넘 핫..

MLB 코리안 듀오 류현진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 [내부링크]

MLB 류현진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 미국 MLB에서 활약중인 코리안 듀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선수가 한국 시각 9월 25일에 정규시즌 마지막 동반 등판합니다. 류현진..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vs 레스터 시티 카라바오컵 중계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vs 레스터 시티 카라바오컵 중계 2020년 9월 24일 레스터 시티 홈구장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풋볼 리그 컵 카라바오컵에서 레스터 시티와 아스널의 경기가 한국 시간 03:45분에 펼쳐집니다...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6 [내부링크]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6 포스트 프로세싱 Mantra에서 렌더링하기 위해 파티클 파편 시뮬레이션의 최종 결과에 약간의 포스트 프로세싱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테스트 렌더링을 수행하는 동안 입자 크기는 최종 모..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5 [내부링크]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5 모든 RBD 시뮬레이션이 최종적이고 렌더링 할 준비가되면 이제 최종 렌더링에 필요한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간단한 프록시 지오메트리를 HQ 에셋로 교체해야합니다. 벽돌은 표면 디테..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4 [내부링크]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4 시뮬레이션 장면에서 모델, 파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면 실제 시뮬레이션 작업을 시작할 때입니다. R&D 단계, 이전 경험 및 원하는 모양을 기반으로 솔버, 힘, 제약 조건, 충..

시뮬레이션 분류 그리고 이론 및 알고리즘2와 리기드 바디 [내부링크]

시뮬레이션 분류 그리고 이론 및 알고리즘2와 리기드 바디 리기드 바디 다이나믹 리기드 바디는 파티클에 도입 된 동일한 기본 원리를 기반으로합니다. 리기드 바디 다이나믹을 완전히 모델링하고 시뮬레이션하려..

시뮬레이션 분류 그리고 이론 및 알고리즘1 [내부링크]

시뮬레이션 분류 그리고 이론 및 알고리즘1 시각 효과 시뮬레이션은 다양한 범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시뮬레이션 유형은 아마도 파티클 시스템 일 것입니다. 입자 시스템은 속성 기본적으로 물..

프로덕션 환경에 파괴 효과 시뮬레이션 [내부링크]

프로덕션 환경에 파괴 효과 시뮬레이션 영화 제작 초기부터 시각 효과는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흥미롭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영화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며 그 중요성은 그 이후로도 계속해서 성장했..

비주얼 이펙트 심화 이론 [내부링크]

비주얼 이펙트는 무엇입니까? 비디오 카메라로 촬영 한 실제 장면을 조작하거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이미지를 만드는 프로세스입니다. 비주얼 이펙트는 비디오 카메라 영상과 생성 된 이미지를 합성..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3 [내부링크]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3 fx 모델링은 일반 모델링과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요인은 모델의 복잡성, 토폴로지 및 모양의 차이입니다. 시각 효과 및 라이브 영상 통합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모델은 믿을 수..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2 [내부링크]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2 종종 R&D라고도하는 연구 개발은 시뮬레이션 또는 기타 복잡한 효과를 작업 할 때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특히 새로운 알고리즘 또는 시각 효과 기술의 개발 및 구현과 맞춤형 도..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 [내부링크]

실제 영화 프로덕션 작업의 이행 모든 시각 효과의 기초는 영화의 사전 제작 및 기획 단계에서 이루어집니다. 중요한 작업에는 테스트, 연구 및 개발, 컨셉 작업, 룩 결정 및 실제 촬영 계획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및 파이프 라인2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및 파이프 라인2 Houdini의 입자는 POP Solver를 사용하여 POP 개체로 시뮬레이션됩니다. POP 솔버는 Houdini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효율적인 솔버 중 하나입니다. 멀티 스레딩을 최대한 활용하고 메..

소프트웨어 및 파이프 라인1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및 파이프 라인1 다양한 도구, 소프트웨어 패키지 및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효과와 특히 파괴 효과 모든 시뮬레이션과 fx 작업은 Side Effects Houdini로 제작되었습니다. 입자와 먼지는 Houdini..

유체역학과 모델 [내부링크]

유체역학과 모델 유체 역학- 기본 물리학은 입자, 강체 및 유체에 대해 동일하지만 알고리즘과 정확한 계산은 유체 역학의 경우에는 크게 다릅니다. 유체 역학은 주로 액체 및 기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에 도..

소프트 바디의 기본 이론 개념 [내부링크]

소프트 바디의 기본 이론과 개념 보편적으로 릴리즈 된 3D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게임에서 천이나 패브릭, 젤리 같은 물질들의 부드러운 동작을 만들어 낼 때 소프트 바디가 사용됩니다. 소프트 바디 기능을 사용..

군중 시뮬레이션의 이해 [내부링크]

군중 시뮬레이션의 이해 디지털 이펙트, 영화, 게임 등등의 특수 효과에서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인 군중 시뮬레이션 시그래프에서 1987년 처음 소개가 된 이래 계속해서 R&D가 이루어져지면 눈부시게 발전해왔..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 개론 [내부링크]

파티클 시스템과 파티클 개론 파티클 데이터의 흐름은 파티클의 초기 값과 힘의 합-오일러 방식의 적용-충돌로 이루어지고 충돌에서 '예'일경우 충돌에 의한 운동의 변화로 이어지며, 충돌에서 '아니오'일 경우 파..

기본 파티클 시스템의 이론과 구조 [내부링크]

기본 파티클 시스템의 기본 이론과 구조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디지털 이펙트는 그린 스크린 블루 스크린을 활용한 배경 원화 제작이나 3D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작업까지 여러 분야의 디지털 그래픽 관련 기술로..

디지털 이펙트의 역할과 포스트 프로덕션의 파이프라인 [내부링크]

디지털 이펙트의 역할과 포스트 프로덕션의 파이프라인 컴퓨터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산업화 된 풍요로운 문영 속에서 엔터테인먼트 분야는 21세기의 코어 아이템으로 산업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특히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