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isabori의 등록된 링크

 g-hisabo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shadow 클라우드 게이밍 리뷰(2)-실 사용기 1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이번 리뷰의 핵심 주제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1주 차 실 사용기'입니다. 이전 글: https://g-hisabori.tistory.com/52 시작하면서... 지난번에 클라우드 게이..

저사양 pc를 게임컴으로, shadow 클라우드 게이밍 리뷰(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서비스의 이름은 shadow cloud gaming입니다. 그리고, 이번 리뷰는 총 2번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고가 나타났다! project xcloud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역대 최고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project xcloud 리뷰를 해 보려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참고: 리뷰 내용이 약간 부족할 수..

닌텐도 없이 동물의 숲을 무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없이 동물의 숲을 즐기는 법을 알려드릴러고 합니다. 1. 미국판 플래이스토어, 앱스토어에 들어갑니다. 2. animal crossing 이라고 검색하시고 3. 검색 결과 중..

뭔가 1% 아쉬운 미뮤 앱플래이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지난 nox 앱플레이어 리뷰에 이어, 새로운 모바일 게임 머신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결론만 미리 말하자면, 미뮤 앱플레이어가 녹스보다 안 좋은 듯합니다. (개인적인 생각..

방송프로그램 없이 디스코드 서버 내 화면공유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방송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고, 디스코드 서버 내에 화면 공유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준비물: 디스코드, 방송할 게임, 그리고 컴퓨터..

기기 종류를 마음대로, NOX 앱 플래이어 간단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PC에서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중 1번째 앱인 녹스 앱 플레이어 초간단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글은 추후에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설치 방법 https://..

게임성능을 마음대로, 갤럭시 게임런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를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어떠한 금전적 지원이 없는 솔직 리뷰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가장 큰 문제, 랙 그리고..

전염병 만드는 게임 plague.inc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게임 리뷰를 한번 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리뷰할 게임 제목은 'Plague inc', 한국어로 '전염병 주식회사' 입니다. 이 게임은? 전염병을 퍼뜨리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무료로 체험해 보자. (+스토어 링크, 인게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복돌 버전을 사용하지 않고 정식으로 마인크래프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리뷰에 사용되는 Minecraft 체험판은 안드로이드, PC에서 설치해..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ABKO K640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기계식 키보드 개봉기를 들고 왔습니다. 참고로, 직접 구매해 사용하는 솔직 리뷰이며, 지원은 받지 않았습니다. 단, 블로그 링크를 통한 상품 구매 시, 제게 일정량의 수수료..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1)-생존의 시작 [내부링크]

아무것도 없는 야생. 좀비를 피해 땅으로 들어가기 위해 필수 생존 아이템을 챙긴다. 지상에서 챙겨야 하는 생존 준비물은 단 1가지디, 나무. 사실 이거 말고도 침대와 고기도 필요하지만, 지금은 숨는 게 우선이..

마인크래프트 1.15 파쿠르 맵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파쿠르맵, 일명 점프맵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맵의 출처는 minecraftmaps.com 이며, 이곳을 누르면 원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번 맵은 물, 캐익, 산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이 글은 2019년 12월 31일 저녁 9시에 쓰는 글입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isabori-

저사양 PC도 즐길 수 있는, PUBG LITE 를 깔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내장 그래픽이라서, 오래된 컴퓨터라서 즐기지 못했던 배그를 라이트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림: 현제는 지역 문제로 실행되지 않는 것을..

GTA5 추천 이동수단-방탄구루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오늘은 GTA5 이동수단 중 '구루마' 라는 차량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차량명 구루마/방탄구루마 >특징 구루마: 특별한 점이 없는 일반 스포츠카 방탄구루마: 차량에 경장갑..

100만원대 게이밍 조립PC견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오늘은 100만원대에 본체와 모니터를 조립할 수 있는 견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모니터는 무결점 144Hz 입니다. 영상으로 게이밍PC 견적을 정리해 놓았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시청..

GTA온라인 세션 튕김현상 해결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오늘은 GTA5 온라인 접속시 간혹 발생하는 세션 튕김현상 해결법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원인은? 주로 NAT 유형이 페쇄형일 경우 발생합니다. 이로 인한 영향은? 게임 접속 후 플레이..

마인크래프트 PE 럭셔리 모던 멘션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건축맵 '럭셔리 모던 멘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알림: 구글 웹마스터 도구 모바일 최적화 관련 이슈로 2020-02-11에 글이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스타크래프트 브로드워 치트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PC게임의 대명사, 블리자드가 만든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1(브로드 워라고도 한다.)의 치트키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 스타1 같은 경우는 오래전에 만들어진 게임이지만..

리그오브레전드(롤), 모바일로 나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최신 모바일게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롤 모바일 버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버전 롤..

마인크래프트 대도시맵 Komodo Island 공유! [내부링크]

출처: minecraftmaps.com 이 맵의 저작권은 맵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역대급 대도시 맵 공유 Komodo Island 현실세계의 도시들을 보는듯할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출처: minecraftmaps.com>..

넥슨, 새로운 모바일 게임 'V4'의 사전예약을 개시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넥슨이 계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 V4의 사전예약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 1-1 기본정보 게임명 V4(브이포) 계발사 NEXON(넥슨) 장르 RPG(역할수행게임..

콜오브듀티 모바일 플레이 후 남기는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아침에 콜오브듀티 모바일의 출시 소식을 포스팅하였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게임을 직접 다운받아 플레이해본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조작법 배그와 비슷함. 왼손으로 이동하고..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출시소식,다운로드 링크공유 [내부링크]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빨리 작성하느라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게임 출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텐센트게임즈에서 내놓은 콜오브듀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버전 공유!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버전 대신 글로벌 버전으로 해보자! 거기에 새로 업데이트되는 것까지 미리 체험 가능한 버전이라니? 지금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모바..

마인크래프트 1.12.2 스카이블록 맵 공유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2.2 스카이블록 맵 공유 맵 이름: 'Lastland'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생존맵 중 하나인, 스카이블록 맵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이번 스카이블록 맵은 이름에서 알 수..

마인크래프트 pe 탈출맵-'Dungeon Escape' 공유 [내부링크]

| 마인크래프트 pe 탈출맵 Dungeon Escape 공유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오늘은 해외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Dungeon Escape' 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맵 설명 주인공은 벽으로 둘러싸인 곳에서 스폰되게 됩니..

락스타 런처 설치없이는 GTA실행불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PC 게임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이번에 공유할 내용은 '락스타게임즈 런처' 소식입니다. 잠깐? 락스타게임즈란? 미국의 PC게임 회사로, 어떤 타이틀이 되었든 간에 게임 하나..

GTA5엔딩곡-sleepwalking 가사/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GTA5 스토리모드의 엔딩곡인 '더 체인 갱 오브 1974 (the chain gang of 1974)이 부른 Sleepwalking 이라는 곡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이 곡을 듣고 싶다면, 싱글플..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겨보자-에뮬레이터 2개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돌릴 수 있도록 해주는 에뮬레이터 2가지와, 각각의 장/단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뮬레이터란? 카톡/모바일 게임 같은 스마트폰 앱들을 pc에서 사용..

게임이야기-게임 핵(Hack)은 무었인가. [내부링크]

게임 핵(HACK)은 무엇이고,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게임 핵(Hack)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핵이란? 게임상의 수치를 조작하여, 게임 플래이에 영향을 미치게 하는..

게임 시 핑 수치를 낮춰 보자-패스트핑(fastp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오늘은 게임을 할때 우리의 주적이 되는, 핑폭을 줄이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서버로의 전달 구조 1.온라인 게임에 접속해 게임을 합니다 2.게이머가 맵에서 여..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의 성공 가능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의 종류, 그리고 성공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게이밍(Cloud Gaming)이란? 사용자의 PC나, 콘솔에서 그래픽을 처리하는 기존..

오늘의 게임 추천) 트럭기사가 돼보자!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운전기사가 되어 직접 트럭을 운전해보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를 한번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유로트럭2 라고도 불립니다.) 이게임은 데모 버전과 정식버전이..

스팀이 게임을 저렴하게 팔 수 있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스팀과 같은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 할인을 자주 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콘솔게임이란? 휴대폰 등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닌, 게임기/컴퓨터..

모바일게임은 왜 무료가 많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이야기 하나을 해볼려고 합니다. "플레이 스토어등에 올라오는 게임은 왜 무료가 대부분일까?"가 오늘의 주제인데요. 누구든 핸드폰 같은 기기로 게임을 할때 돈을 주고 구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내용 공유(6/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후 어떤 것이 달라지는 지 공유할려고 합니다 "이 글 내용 중 일부는 검은사막 인벤을 인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 계정 연동을 안하고..

RTX2070이 장착된 PC방 사양 조립PC 견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RTX2070 8GB가 들어간, PC방 사양 조립PC 견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목차 이 PC로 가능한 게임/옵션 CPU 보드 메모리 그래픽카드 SSD PC케이스 파워 조립/수리 총비용 이 PC..

60만원대 배틀그라운드 중옵 견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를 중간 옵션으로 돌릴 수 있는, 가성비 갑 견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여기에 적힌 부품들의 가격은 다나와의 2019년 8월 8일 목요일 견적가 기준이며 추후..

GTA 5 모드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공식 치트 모음 (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GTA5에서 모드 혹은 트레이너 없이 사용 가능한, 기본 치트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의. 과도한 치트 사용은 게임의 제미를 떨어뜨립니다. 적당히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sabori입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vortex를 1달 동안 이용해본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관련 글: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의 성공 가능성은?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의 성공 가..

오늘의 스팀게임 추천-데드 오브 데이라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isabori입니다. 앞으로 게임 소식은 이곳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게임은 크리에이터들도 많이 한다는 데드 오브 데이라이트(dead of daylight) 입니다. 게임의 진행방식 4명의 생존자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