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ith-h의 등록된 링크

 g-with-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소형 스텐드 김치냉장고, 딤채 화이트 [내부링크]

7년 전 신혼 때 구입한 570L 양문형 냉장고가 고장 나서 새로 냉장고를 알아보다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분리해서 사용하고 싶어서 두 냉장고 모두 소형냉장고로 알아봤습니다. 집집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집은 계절마다 다른 종류의 김치와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이라 기존에 사용하던 570L 냉장고도 대부분 텅 비어 있었습니다. 오히려 야채나 물을 꺼낼 때마다 나는 냉장고에 밴 김치와 각종장들의 냄새가 나서 고민스러웠는데 고장 난 김에 잘 됐다 싶어 이번엔 냉장고를 1등급으로 구입했습니다. 1등급 가전은 구입할 때 10%를 환급신청 할 수 있습니다. 소형 스탠드 김치냉장고 화이트 딤채 EDS11 HMDWS(102L) 용량: 102L 사이즈: W487-D551-H771mm 냉매: R-600a 김치냉장고 안 용기..

운주산 승마 자연 휴양림 숲속의 집 18호 [내부링크]

한 달 전 미리 예약을 받는 자연휴양림의 숲 속의 집 펜션. 대한민국 누구나 예약가능하고, 할인제도가 다양해서 사계절 저렴하게 자주 갈 수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특히 넓은 잔디밭, 놀이터와 승마체험이 가능해서 아이들과 가기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숲 속의 집 중 18호에 종종 가는데, 놀이터 가는 길 바로 옆이라 바비큐를 하는 동안 아이들이 혼자서도 왔다 갔다 하기 좋았던 위치였습니다.위치와 이용 시간휴양림 위치: 경북 영천시 임고면 승마 휴양림길 105휴양림 관리 사무소: 054-330-2770입실시간: 오후 3시 이후(예약자 신분증 지참 필수)퇴실시간: 점심 12시까지휴양림 근처 5분 거리 24시 편의점 주소: 경북 영천시 임고면 운주로 14휴양림 근처 5분거리 농협 하나로마트 주소: 경북..

프린트의 잉크가 안나올때, 잉크굳음해결방법 [내부링크]

프린트의 잉크가 굳으면 컬러가 이상하게 나오거나, 부분 부분 글자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프린트는 A/S를 택배로 잘 못 보냈다간 잉크가 다 새서 폐기처분을 해야 할 상황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프린트를 직접 들고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굳은 잉크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우선 노즐 검사를 합니다. 2. 막힌 프린터 노즐 확실하게 청소하는 방법 준비물: 프린트를 꽉 채울 잉크(4가지색상전부) 저희 집 프린터기는 노즐이 많이 막혔는지 파워클리닝 한 번으로는 노즐이 청소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파워클리닝의 특성상 한번 하고 나면 12시간 뒤에 재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워클리닝 후 일반노즐 청소를 4회 정도 더 했더니 노즐이 완전히 청소되어 다시 처음과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