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ebbul의 등록된 링크

 gaebb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추천 모음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추천 모음 3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준비한 영화는 그녀가 출연한 영화 중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 노트북 넷플릭스 첫 번..

레이첼 맥아담스 하이틴 영화 추천 2탄 [내부링크]

오늘은 '레이첼 맥아담스'의 하이틴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추천 포스팅 1탄에서는 시간여행자의 아내 콘셉트로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레이첼'이 출연..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추천 모음 1탄 (feat. 사랑하는 사람이 자꾸 시간 여행을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이첼 맥아담스' 배우의 영화 추천 모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레이첼 맥아담스'는 제가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할리우드 스타입니다. 매력이 넘친다는 말은 이럴 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

동화 원작의 어린이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동화 같은 '어린이 영화' 추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모두 동화를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 마틸다 넷플릭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틸다..

'세스 로건' '조나 힐' 공동 출연 코미디 영화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스 로건'과 '조나 힐' 배우의 공동 출연 영화를 모아 왔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한 영화인 것만으로도 이미 영화에서 병맛 코미디가 넘쳐흐를 것임을 예상하게 합니다. 이 들의 개그 코드는..

음악과 함께하는 뮤지컬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과 영화가 만난 뮤지컬 영화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신나는 음악, 웅장한 음악, 잔잔한 음악. 이 모든 영화 음악들은 영화의 분위기를 고취시킵니다. 어떤 노래는 사람들의..

넷플릭스 로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모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1. 어쩌다 로맨스 넷플릭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쩌다..

넷플릭스 웃긴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웃긴 영화들을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총 세 편으로 모두 병맛 코드가 있는 영화들입니다. 1. 사고친 후에 넷플릭스 첫 번째로 소개해..

재미있는 영화 로맨틱 코미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영화 '로맨틱 코미디' 편을 준비했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서도 코미디에 힘이 더 실린 영화들만 모아 왔습니다. 가볍게 웃으면서 보기 좋은 영화들입니다. 1. 내겐 너무 과..

맷 데이먼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맷 데이먼'이 출연한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1988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한 '맷 데이먼'은 현재까지도 꾸준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덕에 다양한 그..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9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포스팅 9탄을 준비해왔습니다. 영화는 총 다섯 편입니다. 1. 몬스터 주식회사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몬스터 주식회사 (M..

윌 페럴 영화 추천 모음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윌 페럴'의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 2탄을 준비했습니다. '윌 페럴'의 코미디 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그의 영화를 조금 더 찾아보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제가 그랬..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모음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제작의 하이틴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하이틴 영화는 거기에 빠지게 되면 계속 하이틴만 찾게 되는 특유의 매력을 지닌 것 같습니다. 동시에 하이틴 영화 특유..

라이언 레이놀즈 영화 추천 모음 4탄 [저스트 프렌드 / 우먼 인 골드] [내부링크]

라이언 레이놀즈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영화 포스팅 4탄을 들고 왔습니다. 구강액션의 대명사로 떠오른 '라이언 레이놀즈'는 재미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오늘..

[서울 실내 데이트 / 서울 가볼만한 곳] '롤퀸 롤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 곳 성신여대 편 '롤퀸 롤러장'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롤퀸 롤러장'입니다. 친구들과 추억에 젖어 노..

[분노의 질주 : 홉스&쇼] 홉스의 딸 '엘리아나 수아' 인스타그램 '라이언 레이놀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노의 질주 : 홉스&쇼' 후기 포스팅에 이어 홉스의 딸 역으로 출연한 배우 '엘리아나 수아'님의 인스타그램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영화 속 아빠(홉스)의 사랑을 응원하던 귀여운 딸 '샘'역을 맡은..

분노의 질주 : 홉스&쇼 용산 CGV 4D 영화 줄거리 및 후기 (쿠키영상 내용 4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요즘 절찬리에 상영 중인 '분노의 질주 : 홉스 & 쇼' 영화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이런 류의 액션 영화를 좋아하진 않지만, 카메오로 '라이언 레이놀즈'님이 출연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배달 치킨] '오꾸닭' 크런치 윙 메뉴 소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치킨을 리뷰하는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리뷰의 첫 번째 주인공은 '오꾸닭'입니다. 오꾸닭은 저의 본가에서 자주 배달해먹는 치킨이기도 합니다. 오꾸닭은 '오븐에 구워낸 닭'이란 뜻..

[Tip]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직구할 때 꼭 필요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과연 왜 필요한 것일까요? 개인통관고유번호? 통관절차 중 수입신고서를 기재할 때, 주민..

라이언 레이놀즈 영화 추천 모음 3탄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 체인지 업]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라이언 레이놀즈' 영화 추천 모음 포스팅 3탄을 준비했습니다. 1탄에서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프로포즈'와 슬래셔 영화 '더 보이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51..

라이언 레이놀즈 액션 코미디 영화 추천 모음 2탄 [킬러의 보디가드 / R.I.P.D. : 알아이피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라이언 레이놀즈'영화 추천 포스팅 2탄을 준비해왔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영화 '프로포즈'와 '더 보이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51 라이언 레..

명곡 추천 : 그리고 사클 노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주기 위해 최고의 명곡을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엔플라잉의 '옥탑방'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곡은 음원으로 발매되기 이전에 '사운드 클라우드'에 미리 올라왔던..

에일리 노래 추천 모음 4탄 [내부링크]

드디어 '에일리' 노래 추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에일리'님의 노래 중 좋아하는 노래가 많은 탓에 포스팅이 길어졌지만, 제가 좋아하는 모든 노래를 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뻤습니다. 1. 너나 잘해 이때까지 추..

에일리 노래 추천 모음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일리'님 노래 추천 포스팅 3탄을 들고 왔습니다. 포스팅이 길어지고 있지만, 그만큼 '에일리'님의 노래에 명곡이 많은 탓입니다. 1.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드라마 '도깨비'의 OST입니다...

에일리 노래 추천 모음 2탄 [내부링크]

이미 저와 내적 친근감이 많은 '에일리'님의 노래 추천 포스팅 2탄입니다. '에일리'님은 사랑입니다. 1. 그대도 같은가요 드라마 OST입니다. 그대는 보이나요 내 눈물이 가슴이 아프게 울고 있죠 그대도 같은가요..

에일리 노래 추천 모음 1탄 [내부링크]

원래 '에일리'님의 노래를 좋아했지만, 요즘 부쩍 '에일리'님의 노래를 많이 듣게 됩니다. 많은 명곡들을 남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1. 낡은 그리움 누군가 그리운 사람이 있거든, 혹은 그리운 특정한 사람..

이별 후 추천 노래 모음 1탄 [비와 당신 /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를 추천해드리고 싶어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1. 비와 당신 _ 럼블피쉬 어느 날, 귓가에 어떤 가사가 멤돌았습니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어..

라이언 레이놀즈 영화 추천 모음 1탄 [프로포즈 / 더 보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님의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배우이십니다.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영..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3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개뿌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1탄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까지의 57일간의 여정을 기록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2탄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 고시'를 통과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후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개뿌립니다! 드디어 '구글 애드 고시'를 통과했다는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https://gaebbul.tistory.com/48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1탄 안녕하세요! 개뿌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뿌립니다!! 오늘은 영화 추천 포스팅이 아닌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짝짝짝짝짝 블로그에 광고를 달기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구글 애드 고시'라는..

살짝 돈 것같은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예사롭지 않은 텐션을 자랑하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코드가 맞지 않으신 분들은 난감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텐션이 가장 약한 영화부터 소개해드리도..

'예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가'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최근에 영화를 한 편 보게 되었습니다. 썸네일 속의 영화가 바로 그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문득 떠오르는 영화가 한 편이 더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두 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산드라 블록'이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산드라 블록' 출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두 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편의 영화는 서로 다르지만 어딘가 비슷한 구석이 있는 영화들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오늘의 썸네..

소소하게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해외 영하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영화로 인해 소소하게나마 웃을 수 있었다면 그 영화는 성공한 영화일 것입니다. 영화를 볼 짤막한 시간이..

재미있는 국내 영화 추천 4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미있는 국내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한국 영화는 자막 없이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오늘같이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도 꿀꿀할 때면 기분도 전환할..

상상력의 가치 SF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상상력을 무기로 삼은 SF영화들입니다. SF는 Science Fiction의 줄임말로 번역을 하면 공상 과학이 됩니다. 영화는 인간의 무궁한 상상력을 담을 수 있고, 영화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한국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미있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모두 한국영화로 여러분들을 웃길 준비가 되어있는 영화들로 준비했습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만큼은 각자의 걱정들은 모두 잊고..

삶에 관한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모든 영화가 사람들의 인생을 담고 있지만, 여기 좀 더 '삶'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게끔 하는 영화들을 준비해왔습니다. 영화 속에 박장대소할만한 꺼리는 없더라도 차분히 그들의 삶을 그리고..

좌충우돌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2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어제에 이어 좌충우돌 웃긴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왓챠 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입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영화들에 관심 있으신..

좌충우돌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고 웃긴 영화들을 추천해주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미국 영화로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브루스 올마이티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8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을 끝으로 대장장의 길을 걸었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포스팅은 막을 내립니다. 내일부터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다른 영화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시간이 지난 후, 소개해드..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7탄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벌써 7탄을 맞이했다니, 앞선 포스팅에서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들을 많이 소개해드렸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2D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6탄 [내부링크]

오늘은 약속대로 3D 애니메이션이 아닌 2D 애니메이션 영화들로 모은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여태 제가 추천해드린 애니메이션 영화들은 모두 3D였던지라 2D 애니메이션만 모은 포스팅도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5탄 [내부링크]

오늘은 디즈니 영화 제작사가 아닌 다른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영화들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여태 추천해드린 영화들이 거의 디즈니사의 영화들이었던지라 디즈니를 제외한 영화들로만 채운 포스팅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4탄 [내부링크]

오늘은 애니메이션 추천 포스팅 4탄을 준비했습니다. 1. 라푼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라푼젤'입니다. '라푼젤'은 디즈니 영화로 2010년에 원제 'Tangled'라는 제목으로 개봉된 영화입니다...

윌 페렐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윌 페렐'님의 출연작들을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윌 페렐'이 보여주는 코미디 연기는 그만의 특유의 매력이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 스타일에 반해 '윌 페..

서로 몸이 바뀌는 영화 추천 모음 & 변장 영화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로의 몸이 바뀌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을 다룬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시간 여행이라는 소재만큼 바디 체인지라는 소재도 영화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어떤 영..

따뜻하고 웃긴 가족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가족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영화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1. 스텝 브라더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텝 브라더스 (Step Brothers, 2008)'입니다. 한국어로..

시간 관련 영화 추천 : 타임워프 타임리프 타임슬립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시간과 관련된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시간 관련 소재의 영화들은 참 많이 있습니다. 타임워프, 타임리프, 타임슬립 등 여러 종류의 시간 여행이 있습니다. 1. 나는..

잭 블랙 출연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잭 블랙'님의 출연작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Shallow Hal, 2001)'와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 (High Fidelity, 2000)'를 추..

재미있는 영화 모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미있는 영화들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영화는 모두 세 편으로 모두 watchaplay에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들입니다. 영화를 통해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해외 범죄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해외 범죄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총 세 편으로 그중 두 편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범죄 영화라던가 액션 영화를 즐..

배우 정재영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정재영'님이 출연하신 영화 중 세 편을 골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세 편의 영화 모두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선 포스팅..

스릴 만점 공포감 조성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엄청난 스릴을 자랑하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총 네 편입니다. 사실 저는 공포영화나 스릴러 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영..

명작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수많은 명작 중 네 편을 골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네 편의 영화 모두 왓챠 플레이 내에서 높은 평균 별점을 자랑하고 있습니..

조승우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조승우' 님이 출연하신 영화 모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조승우' 배우님이 출연하신 영화 중에서는 명작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 세 편만을 골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

재미있는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재미있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모두 네 편인데요, 네 편의 영화 모두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

로빈 윌리엄스 영화 추천 모음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영화 세 편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영화 세 편 모두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배우 '로빈 윌리엄스'는 보는 이로 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모음 3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은 오늘이 처음은 아닙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총 6편의 영화를 추천해드렸었습니다..

꿀잼 영화 추천 모음 (클릭 / 이터널 선샤인 /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재미있는 해외 영화 추천'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영화는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끝없이 더 재미있는 영화를 찾아보게 하는 욕구가 생기게 하는..

영화 기생충 과 토이스토리4 관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관람한 영화 두 편의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기생충'과 '토이스토리 4'입니다. 두 편다 아주 재미있게 본 영화들입니다. 본 포스팅에는 다량의 스포일러가 포함되고 있으..

재미있는 해외 영화 추천 인생 철학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해외 영화 3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편 모두 흥미진진한 소재들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줄거리만 보아도 흥미진진해 그 영화에 대해 궁..

꼭 봐야할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 중 꼭 봐야 할 만큼 명작들인 영화들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모두 외국 영화들입니다. 왓챠 플레이를 이용하고 있지..

재미있는 국내 영화 추천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국내 영화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는 영화들입니다. 때로는 웃음이, 때로는 눈물이 나오기도 하는 영화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다가 뜻밖..

재미있는 한국 영화 추천 국내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재미있는 국내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개수로 10번째 포스팅입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올렸다는 것에 스스로 대견함을 느낍니다. 국내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저세상 텐션 웃긴영화 추천 웃긴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는 웃긴 영화들로만 모아 왔습니다. 모두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들입니다. 재미있는 영화가 보고 싶을 때, 혹은 본인의 텐션을 높이고 싶을 때, 이 영화..

재미있는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의 포스팅에 이어 재미있는 하이틴 영화 추천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미국 하이틴 영화 3편입니다. 하이틴 영화란 10대 후반의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국 하이틴 영화 추천 - 재미있는 영화 추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하이틴 영화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틴 영화는 10대 후반의 나이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담은 영화입니다. 특히 미국 하이틴 영화에는 미국 10대 청소년 문화 분위기가..

꼭 봐야 하는 한국 영화 추천 모음 믿고 보는 하정우 배우 국내 영화 추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왓챠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들 중 재미있는 국내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 3편은 꼭 끝까지 봐야 하는 영화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최애 따라 본 로맨스 영화 추천 모음 멜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살짝 언급한 로맨스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 3편은 저의 최애 그룹 멤버들이 봤다고 해서 저도 따라서 본 영화들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

'나의 소녀시대' 같은 영화 비슷한 영화 추천 풋풋한 첫사랑 영화 로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재미있는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게 이런 영화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영화의 알콩달콩한 분위기에 빠져 이와 비슷한 영화들을 더 찾아보게 되..

왓챠플레이 인생 영화 추천 애니메이션 편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왓챠플레이 인생 영화 추천 '애니메이션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3편입니다. 3편 모두 공통적으로 마니아 층이 탄탄한 영화들로 준비해 왔습니다. 그 말인즉슨,..

볼 만한 영화 추천 : 애니메이션 feat. 5점 만점 영화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꼭 봐야 할 추천 영화 '애니메이션'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탄과 2탄으로 나눠 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1탄이고, 여러분들께 3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반전영화인 걸 알고 봐도 재미있는 핵꿀잼 반전영화 추천 5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전의 반전을 자랑하는 재미있는 영화 5편을 들고 왔습니다. 영화는 뭐니 뭐니 해도 반전이 있어야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반전을 봐야지 '아~ 내가 영화를 봤구나'하는 느낌이 들 정..

첫 글 : 영화 추천해줄 꼬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뿌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이라 그런지 익숙하지는 않네요! 지금 이것저것 눌러보며 차차 익혀가는 중입니다 ㅎㅎ 첫 글인 만큼 카테고리 소개글을 써야겠다는..